today-information의 등록된 링크

 today-informa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2건입니다.

팬텀싱어3 8화 합격자 및 본선3라운드 패자부활 [내부링크]

팬텀싱어 시즌3 8화가 방송되었습니다. 팬텀싱어 시즌3 본선 3라운드는 트리오 전입니다. 트리오 팀 드래프트 1순위부터 한명씩 팀원을 드래프트 했는데요, 2라운드 1순위 <대한의 건아> 길병민씨였습니다. 막강..

팬텀싱어3 7화 합격자 및 본선2라운드 진출자 [내부링크]

날이갈수록 재미있는 팬텀싱어 시즌3 7화 다음라운드 합격자와 탈락자가 공개되었습니다. <홍식이>홍석주, 김성식 - 탈락후보 Al Centro Del Mio Mondo 원곡 : Paolo Meneguzzi 김이나 윤상 김문정 옥주현 손혜수..

콜리플라워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정보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슈퍼푸드로 유명한 콜리플라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콜리플라워? 콜리플라워는 브로콜리와 모양이 거의 비슷해서 혼동하기도 하는데요, 꽃양배추로도 불리며,..

팥 효능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요즘 시간이 진짜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붓기 빼는데 특효약인 팥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팥? 여름이 다가올수록 생각나는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저는 단연코 팥빙수가 여름에 최고..

하수오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아침운동을 하고 왔더니 개운한데요, 날씨가 정말이지 좋습니다. 오늘은 진시황이 즐겨 먹었던 한약인 하수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수오? 하수오는 백하수오와 적하수오로 나뉘는데 백하수오는 탈모..

토란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알토란 같다'라는 말을 모르는 사람은 없으실 텐데요, 내용이 충실하거나 옹골차고 실속이 있다라는 뜻입니다. 알토란은 TV프로그램의 제목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이 알토란 같다의 주인공 토란에 대해 알아보겠..

팬텀싱어3 6화 2라운드 듀엣 대결 [내부링크]

갈수록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팬텀싱어 시즌3 본선 2라운드의 막이 올랐습니다. 구본수, 박기훈 팀<불꽃미남> 'LIBERA' 포레스텔라 팀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낸 엄청난 무대가 있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

다슬기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간건강에 효과가 좋아 '민물의 웅담'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다슬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슬기? 다슬기는 민물에서 서식하는 고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냇가에서 다슬기를 잡아본 기억을..

당귀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쌈밥 좋아하시나요? 쌈밥집에 가면 여러종류의 쌈채소들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향긋한 당귀를 좋아합니다. 당귀의 향은 한약방향기라고 할 수 있는데, 향이 짙어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채소입니다. 호불..

레드비트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점심 먹고 딱 2시만 되면 잠이 솔솔 쏟아지는데요, 이때 저는 레드비트가 들어간ABC주스를 한잔 마시곤 합니다. 그러면 잠이 확 깨는데요, ABC주스는 사과, 당근, 비트가 들어간 건강..

그라비올라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벌써부터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미세먼지는 심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더운 것이 엄청난 여름을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항암효과로 유명한 그라비올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라비올..

천마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어제는 봄비가 하루종일 내리더니 오늘은 흐린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비가오고나니 일교차가 더욱 심해진 것 같은데요, 일교차가 심한 날에는 더욱더 건강에 유의를 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하늘이 내린 풀, 신초..

팬텀싱어3 5화 합격자 및 2라운드 진출자 [내부링크]

날이 갈수록 기대를하게 만드는 팬텀싱어 시즌3 5화가 방영되었습니다. 팬텀싱어 시즌3 5화의 다음라운드 진출자와 2라운드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1:1 라이벌 장르 미션 <OST> 뮤지컬 신예 배나라 VS 뮤지컬..

래디쉬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매년 3만 2천여 명이 목숨을 빼앗고, 중년층 돌연사 1위의 원인이 되는 이 질병은 무엇일까요? 답은 바로 심장질환인데요, 오늘은 심장질환에 효과가 좋은 래디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래디쉬란? 래디쉬는 적..

아르간오일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인터넷을 하던 도중 나무위에서 자라는 염소를 보았는데요, 염소가 나무위에서 자란다? 한국의 염소와는 다르게 나무위에서 먹고 생활하는 염소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아르간나무에서 자라는 염소라고 합니다. 역..

마카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부처님 오신날인데요, 부처님 오신날의 행사는 한달 뒤인 5월30일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단체활동이 위험한 시기에 정말이지 적절한 대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노화 시계를 멈춰주고 활..

보스웰리아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보스웰리아란? 보스웰리아는 인도나 아프리카 고산지대에 자라는 보스웰리아 나무의 수액입니다. 한그루당 2년에 1번 500g만 채취할 수 있어 사막의 진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에 유향이라고..

팬텀싱어3 3화 합격자 및 추가합격자 [내부링크]

6조 김민석(테너) - L'alba separa dalla luce l'ombra (새벽은 빛으로부터) 김바울(베이스) - 기억의 향기 원곡 박경태 강동훈(바리톤) - when we were young 원곡 아델 합격자 - 신재범, 김민석, 김바울, 강동..

맥문동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5월에 피는 꽃 중에서 무슨 꽃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5월과 6월에 피는 꽃중에서 보랏빛으로 우리 주변을 물들이는 꽃이 있는데요, 바로 맥문동 꽃입니다. 맥문동은 꽃도 아름답지만 뿌리에도 많은 쓰임새가 있습..

팬텀싱어3 4화 합격자 및 선곡리스트 [내부링크]

팬텀싱어 시즌3 본선 1:1 라이벌 장르미션으로 점점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3회의 바리톤 안동영 VS 테너 유채훈님의 <Love poem> 무대는 진짜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

잔대 효능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벌써 주말이 가고 새로운 5월의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안개가 많이 껴서 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봄나물의 한 종류인 잔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잔대란? 잔대는 초롱꽃과..

근로자의 날 완벽 정리!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근로자의 날입니다. 근로자의 날의 유래 근로자의 열악한 근로조건을 개선하고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국의 근로자들이 연대의식을 다지기 위한 법정기념일이다. '근로자의 날 제정에 관한 법률'에 따..

포스파티딜세린 효능과 부작용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포스파티딜세린이란?? 포스파티딜세린이란 인지질의 일종으로 신경세포의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입니다. 동물의 뇌나 염통부위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세포 내부의 세포자살에 관여합니다. 노화하거나 감..

타트체리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어제는 엄청나게 비가오더니 오늘은 여름의 초입이 생각날 정도로 따뜻한 봄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점심을 먹고나니 춘곤증이 심해지는 그런 날씨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흔히 먹는 스위트체리가 아닌 신맛이..

삼채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삼채란? 삼채는 쓴맛,단맛,매운맛의 3가지 맛이 있다고 하여서 삼채라고 불리는데, 식이유황이 마늘의 6배나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삼채는 해발 1400~4200m의 고랭지에서만 자라는 식물로 미얀마,부탄 등에서..

눈개승마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흐린날이 계속되고 있네요, 이런날에는 뭔가 몸도 찌뿌둥하고 기운도 잘 나지 않습니다. 이런날씨에는 향긋한 봄나물이 제격인데요, 오늘은 몸의 독소배출에 탁월한 눈개승마의 효능과 먹는방법에 대해 알..

더블캐스팅 마지막회 최종우승자 발표 [내부링크]

애증의 프로 더블캐스팅의 결말이 났습니다. 결승전은 TOP4의 자유곡 무대와 <베르테르>의 '발길을 뗄 수 없으면' 미션입니다. 하지만 베르테르 미션은 자유곡 미션의 TOP2만 베르테르 미션을 선보이게 됩니다...

팬텀싱어3 2화 합격자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팬텀싱어2화의 방송되었습니다. 모두들 본방사수 하셨나요 오늘도 쟁쟁한 무대가 있었습니다. 2화 출연자와 전곡 선곡 합격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2조 합격자 총 7명 1.길병민 2.소코 3.정승준..

삽주(백출,창출)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인데 봄비가 전국적으로 내리고 있습니다. 비가 내리고 날이 추워지면 저는 소화가 잘 안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오늘은 천연소화제로 불러도 손색이 없는 삽주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그린프로폴리스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선거로 하루 쉬고나니 월요일 같은 목요일인데요, 그래도 이틀만 버티면 주말이니 모두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그린프로폴리스의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몽 & 오렌지로 다이어트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투표날입니다. 모두들 투표는 하셨나요? 투표 한 장의 가치가 무려 4700만 원이라고 하니 빠지지 말고 하셔야 하겠습니다.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니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자꾸 드는데요 흔히 접할..

포르테 디 콰트로 콘서트를 유튜브로 [내부링크]

팬텀싱어 초대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공연이 오늘 14일 유튜브에서 중계됩니다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는 크로스오버 최정상에 있는 팀으로 밴드 • 오케스트라 • 재즈퀄텟 등 다양한..

아티초크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완전 따뜻한 봄철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부산에는 벌써 벚꽃이 다 져버렸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올해에는 벚꽃 구경 한번 못가고 여름을 맞이해야겠네요. 오늘은 서양의 불..

더블캐스팅 8화 리뷰 & 결승 진출자 4명 [내부링크]

오늘은 더블캐스팅의 세미파이널인 8화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늘은 임규형의 무대가 처음이었는데요, 더데빌의 The song of songs를 불렀습니다. 마이클리 멘토로 부터 너무 힘이 많이 들어갔다는..

팬텀싱어3 1화 리뷰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팬텀싱어3의 첫 방송이 있었습니다. 오랜 기다림이었던 만큼 참가자들의 실력도 뛰어나서 다음 화가 정말 기대되는데요, 1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홍석주(군인) - salut- 조 다샹 첫 목소리는..

팬텀싱어3 미리보기 인물 소개 [내부링크]

http://tv.jtbc.joins.com/trailer/pr10011123/pm10056123/vo10364382/view 팬텀싱어3 [단독 선공개] 숨겨진 별들이 만들어낸 꿈의 무대! 돌아온 꿈의 무대숨겨진 별들의 꿈의 무대가 된 '팬텀싱어'"나도 저 무대..

새싹땅콩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소나기가 내리고 쌀쌀한 날씨인데요, 감기에 걸리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이럴 때는 따뜻한 차를 많이 마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차로 마시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새싹 땅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

원추리 효능과 먹는방법 및 부작용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 봄나물들을 많이 드실 텐데요, 춘곤증을 해결해주는 고마운 식재료입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원추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합과 알뿌리 식물인 원추리는 다년초 식물인데요, 아시아 동..

말린팽이버섯 효능과 만드는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팽이버섯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과 향이 튀질 않아서 어느 요리에 들어가도 잘 어울리는데요, 이 팽이버섯이 간 건강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팽이버섯을 말린 팽이버섯의 효능..

숙지황 효능과 먹는 방법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매일같이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 보니 목이 건조해지고 따끔거리는 날들이 많은데요, 건조한 봄 철 기관지, 폐 건강에 좋은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중에 숙지황에 대해 알려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 지황의 효능과 먹는..

징코빌로바 효능과 직접 느낀 후기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가끔 손발이 저리고 손발이 차가우신가요? 이런 증상에 은행나무잎 추출물인 징코빌로바가 좋다는 소문을 듣고 저도 구매해 보았는데요, 징코빌로바의 효능은 무엇이 있고, 직접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

더블캐스팅 7화 리뷰 [내부링크]

기대에 찬 마음으로 오늘도 더블캐스팅 7화를 봤지만 막판 편집으로 인해서 짜게 식어서 티비를 껐습니다. 12명이 남았는데 1명을 안보여주고 끝나는게 말이 되나 싶을정도였습니다. 결과를 오늘 안알려줄꺼면 1..

임영웅 첫무대 -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및 인기체감 [내부링크]

오늘 MBC 쇼!음악중심에 미스트롯 진 임영웅님이 출연하셨는데요 https://tv.naver.com/v/13205045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Im Yeongung -이제 나만 믿어요) 쇼! 음악중심 |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Im Yeon..

코로나 긴급재난 지원금 총정리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긴급재난 지원금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실꺼 같아서 총 정리 해보았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부산광역시에서는 아직까지 지원내용이 없고 각 구청에서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현재까지 알려진 지급내용..

더블캐스팅 7화 예고 (예상 넘버 소개) 경연곡 궁예 포함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8X-F0D1vY4w 벌써 더블캐스팅 방송 하루전이 되었네요, 한국 창작뮤지컬이 주제이니 만큼 노래를 알고서 들으면 좋을것 같아서 등장 넘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뮤지컬 노래는..

캠코 공매에 등장한 122억짜리 물건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관리하는 온비드에 122억 감정가에 달하는 고급분재 377건이 올라왔습니다. 캠고는 이 분재를 6~8일 일반 경쟁입찰 방식으로 매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입찰은 온비드(http://www.onbid.co.kr/..

라디치오(레드치커리)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치커리 좋아하시나요? 치커리의 특유의 쓴 맛 때문에 치커리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채소인데요,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는 말도 있듯이 치커리에는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면역력 높이는 단백질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단어가 면역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면역력과 단백질이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가 있다는 데요, 면역력과 단백질의 상관관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케일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소나기가 내리고 제법 쌀쌀한 봄날인데요, 자칫 감기에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 거 같습니다. 이럴 때 일 수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 겠죠? 오늘은 케일의 효능과 먹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일은 우리..

오디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춘곤증으로 인해 점심만 먹고나면 잠이 쏟아지는 요즘인데요, 이럴때 일수록 영양섭취를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양섭취에 제격이며 맛도 좋은 오디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디는 동의보감에 뽕나..

얌빈(히카마)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얌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생긴것은 무같이 생긴것이 맛은 배와 무를 합쳐놓은 맛이 난다고 하니 궁금한데요, 최근 새로운 소득작물로 농가에서 인기라고 합니다. 오늘은 얌빈에 어떤 성분과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

토복령(청미래뿌리)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복령의 효능은 지난번에 알려드렸는데요, 복령과 비슷한 생김새를 가진 토복령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소나무 뿌리에 기생하는 복령과는 다르게 토복령은 흔하디 흔한 청미래덩굴의 뿌리를 말합니다. 망개..

열매마(하늘마,우주마)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땅이 아닌 나무에 열리는 마가 있다? 오늘은 이름도 생소한 열매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열매마는 하늘마, 에어포테이토, 우주마, 줄기마 등등 그 이름도 여러가지로 불리고 있는데요, 원산지는 아프리카,..

시서스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서, 옷들이 점점 얇아지게 되고 겨우내 쪘던 살들때문에 고민이 많으 실텐데요, 최근 지방을 줄여주고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진 시서스가 해결책이 될 수 있다는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삼식(三食)습관이 몸을 병들게 한다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삼식(三食)=세가지 식습관이 문제가 된다.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진행되게 되면 몸속의 기능이 퇴화가 되고 독소, 노폐물들을 제대로 배출하지 못하는데요, 결국 몸이 점점 쓰레기통이 되어갑니다. 매일매일 30..

더블캐스팅 6화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애증의 프로그램 더블캐스팅 6화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주제는 지난 5화에 이어서 쥬크박스뮤지컬입니다. 첫번째 무대는 맘마 미아의 'The winner takes it all'을 김원빈배우님이 소화하셨습니다. 다이..

콜라겐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이것이 부족하면 얼굴처짐, 주름, 뼈, 근력, 혈관, 치아건강과 심혈관질환까지 위협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바로 콜라겐입니다. 인체 단백질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콜라겐이 피부, 근육, 뼈, 치아,..

땅두릅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일교차가 심한 날들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런날일 수록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아집니다. 이런 봄날에 건강을 지켜주는 좋은 음식으로는 봄나물이 제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봄나물은 땅두릅인데요, 천연 항암..

전세금보증보험으로 소중한 전세금 지키기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전세금 73억을 빼돌리고 해외로 도주했다가 붙잡힌 한 공인중개사에게 징역 9년이 선고되어서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전세에 살고있는 저로써는 정말 무시무시한 기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창원에서 일어난 이 어..

오쏘몰 이뮨 성분과 효능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어제 오늘 이틀이나 비가와서 일교차 엄청 심한데요,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에 걸리기 쉬우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의 리뷰는 비타민계의 샤넬이라며 칭송받는 오쏘몰 이뮨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다들 들어는..

만성통증 원인과 치료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하나 둘씩 느껴지는 만성통증.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 쉬운데요, 만성통증을 그대로 방치한다면 자칫 큰병으로 옮겨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만성통증의 원인과 그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비타민C의 효능과 부작용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감기예방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비타민c,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코로나로 무서운 요즘 면역력강화는 우리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일 것입니다. 면역력강화와 감기예방에도 좋고 우리..

아마란스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아마란스라고 들어보셨나요? 라틴어에서 유래된 아마란스는 불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원히 시들지 않는 꽃이라는 뜻에서 유래된 아마란스 복실복실한 빨간색 꽃으로 관상용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신비..

단마토 vs 짠마토(짭짤이토마토)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요새 핫한 아이템중에 단마토, 단토마토가 인기인데요 토양에 스테비아를 뿌려서 토마토를 인위적으로 달게 만든 토마토입니다. 설탕만큼 달다고 하는 단마토와 짭짤한 맛에 단맛까지 높은 제 마음대로 짠마토라고..

청국장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한국인에게도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청국장이지만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게되면 불호가 있어서는 안될 건강 식품입니다. 오늘은 청국장에 어떤 효능이 있고 어떻게 먹는것이 건강에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

콤부차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이름도 생소한 콤부차는 최근에 떠오르는 건강 음료인데요, 콤부차의 기원은 무려 한나라때까지 올라갑니다. 19세기 이르러서야 전 세계로 퍼져나갔는데요 이 콤부차란 무엇이고 콤부차의 성분과 콤부차의 효능에..

더블캐스팅 5화 리뷰 [내부링크]

최근 가장 열심히 보고있는 프로그램이 더블캐스팅인데요, 더블캐스팅이란 두 명 이상의 배우가 한 배역을 번갈아가며 연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연극이나 뮤지컬은 체력, 컨디션의 부담이 커지기 때문에 이러한 부..

메리골드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메리골드는 국화과의 일종으로 만수국, 금잔화로 불리면서 예로부터 식용, 약용으로 쓰여져 왔는데요 우리말로는 금잔화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유럽에서는 메리골드를 향신료 및 요리 재료로 사용하기도 하였는데..

복령 효능과 먹는 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복령이란? 소나무 끝에서 자라는 복령은 버섯류의 일종입니다. 주로 소나무를 벌채한 두 ㅣ3~10년이 지난 뒤에 뿌리에서 기생하여 성장하는 균핵으로 형체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껍질은 복령피라 하고, 균체가..

알긴산 효능과 부작용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알긴산이란 갈조식물의 세포벽에 함유되어있는 중요 구성성분입니다. 마른 다시마, 대황, 감태 등에 15~30% 정도 함유되어 있는 탄수화물입니다. algae(조류)가 알긴산의 어원인데, 이 알긴산의 효능은 무엇인지..

꼬시래기 성분 및 효능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생김새가 마치 국수같이 생겼다고 하여 바다의 국수라고 불리우는 꼬시래기 식감도 독특하고 맛도 좋아서 밥반찬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꼬시래기가 고혈압의 예방에도 좋다고 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노화 3대 고비 ?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인간이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고 싶어하는 것들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관심이 많이 가는 주제는 노화에 관한 것입니다. 이 노화에 관한 연구 중 노화가 평생 일정한 속도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3..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 증진과 다이어트까지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 하면 생소하실 수 있으신데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차세대 유산균으로 불릴만한 유산균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무엇인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포스트바이오틱..

새싹보리 효능과 먹는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의료기술의 발달로 100세 시대라는 말이 들릴 만큼 인간의 수명은 길어졌고 국민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는 날로 높아지고 있지만 불규칙한 식사, 서구식 식생활 패턴, 인스턴트식품으로 인한 고혈압, 당뇨병, 고..

구기자(동양의 3대 명약)의 효능 (feat. 내 몸 사용 설명서)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동양에서 인삼, 하수오, 구기자는 3대 명약이라고 불리우는 데요, 이 구기자가 뇌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여 최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동양의 3대 명약인 구기자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고 어떤..

여주(천연인슐린)의 효능과 복용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여주는 박과에 속하며 열매를 섭취하는데 비타민c가 오이의 5배 이상이나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가 낮아서 건강식품으로 이용됩니다. 여주열매를 볶음이나 샐러드 차로 마시거나 하는데 맛은 쓰고 찬 성질을 지니고..

미나리의 효능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환절기마다 찾아오는 면역력 저하와 춘곤증이 찾아올때 우리에게 도움이 되는 식물이 있으니 바로 미나리 입니다. 미나리는 주로 동아시아에서 재배하고 특유의 향이 있어서 생으로 먹거나 각종 요리에 쓰입니다...

자연인도 사랑한 향어의 효능!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독일잉어 내지는 이스라엘 잉어라고도 불리는 민물고기인 향어 향어는 독일에서 개량되었는데 개량된 뒤에 이스라엘로 이식되었고 이스라엘에서 우리나라로 들여와 이스라엘 잉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원래는..

단쇄지방산으로 장누수 해결과 다이어트 까지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단쇄지방산이란? 단쇄지방산이란 장내 세균이 식이섬유를 분해, 발효하여 생성되는 부티르산, 아세트산, 프로피온산 등을 말합니다. 올레산처럼 이중 결합이 한 개 있는 지방산을 말하는데, 이 단쇄지방산이 장..

오토파지프로젝트로 해독과 다이어트 까지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토파지란? 미토콘드리아라는 소기관은 음식물을 에너지로 만들고, 세포골격은 세포의 형태를 유지시킨다. 이와 같이 끊임 없이 소기관들이 움직이고 나면 세포 내에 찌꺼기가 쌓이게 된다. 이러한 찌꺼기들을..

회화열매로 중년여성 갱년기 극복과 다이어트 까지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회화나무는 키가 25M에 이르고 나무껍질은 진한 회갈색이며 녹색의 어린가지는 흰 가루로 덮여있어 자르면 냄새가 나는데 회화나무의 열매, 껍질, 작은 가지 등 각 부위를 모두 한약재로 씁니다. 꽃은 동맥경화 와..

비타민D의 효능과 알아야 할 모든 것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 비타민D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테지만 비타민D가 무슨 역할을 하고 우리 몸에 왜 필요한지에 대해 자세히는 모르실텐데요 지금부터 비타민D의 효능과 비타민D에 대해 알아야할 모든 것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크릴오일 - 혈관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크릴오일이란 남극해에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성분인데요, 풍부한 인지질 성분이 몸속 기름때를 녹여 혈관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지방을 녹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혈당을 낮춰주는 허브가 있다?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현대인에게 가장 무서우면서도 가장 근접한 질병인 당뇨. 정상적인 혈당 수준을 유지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불안정한 혈당 수치는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에 영향을 주고 가장 무서운 합병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MSM(식이유황)의 효능과 섭취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의 정보는 식이유황(msm)의 효능과 섭취방법 그리고 유황이 풍부한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은 원소기호 16번 원소기호는 S로 표시되는 비금속 원소입니다. 유황은 칼슘과 인 다음으로 우리..

면역력 버섯으로 올리자!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농촌진흥청(청장 김경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가족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식품소재로 인삼 등 약초와 버섯을 추천했다고 합니다. 현재 식품의약품안..

슈퍼푸드 모링가 효능과 올바른 복용방법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정보는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모링가입니다. 학명은 Moringa Oleifera 열대~아열대에 자라는 활엽수 나무로써 현재는 순천만에서도 재배가 되는 나무입니다. 덜 익은 씨앗의 모양이 드럼스틱과 닮았..

스토브리그란 무엇인가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최근 엄청난 시청률 상승을 보여주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스토브리그 보신적 있으신가요?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토브리그가 무엇인지 아실 수 있으시겠지만 야구팬이 아니시라면 생소한 단어일 수 있습..

우크라이나 여객기추락 사고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미국과 이란의 첨예한 갈등이 지속되고있는 가운데 이란의 테헤란에서 출발한 우크라이나의 비행기가 이륙직후 얼마지나지 않아 추락해 탑승객 176명이 모두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문제는 사고가 벌어지..

오늘의정보! 건강기능식품? 액상차? 과채 주스? [내부링크]

엄청나게 많은 건강식품들이 판을 치고있는 요즘. 본인의 사무실에도 제주도 황칠을 판다면서 찾아와 황칠 제품을 파는 경우를 보았습니다. 마치 만병통치약처럼 광고를 하고 판매를 하고 돌아갔는데 이 황칠 제품..

CES 그리고 삼성 NEON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미국 소비자 기술협회(CTA :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ICT 융합 전시회이다. 1967년 미국의 뉴욕시에서 시작되었으며, 1978년에 와서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여름 CES..

113년만의 겨울폭우 제주 최고 21도 까지 올라 - 오늘의정보! [내부링크]

2020년 1월 7일 소한이 하루지난 날임에도 불구하고 하늘에는 장마를 무색하게 만드는 비가 내리고 제주도에는 고온이 계속 지속되어 유채꽃이 피고 따뜻한 날씨의 부산에서도 봄 꽃들이 개화를 하는 등의 날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