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4415의 등록된 링크

 today44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나스닥 기술주 ETF :: QQQ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스닥 기술주 ETF :: QQQ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스닥 대표 기술주 ETF QQQ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스닥 ETF QQQ는 1999년 3월 10일 상장이 시작되..

구글 주식 알아보기 (구글 알파벳 A,C 차이 :: Alphabet A,C) [내부링크]

구글 주식 알아보기 (구글 알파벳 A, C 차이 :: Alphabet A, C) 이번 포스팅은 구글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 주식은 현재 2가지 형태로 있습니다. 구글 (알파벳 A / Alphabet A) 티커 : g..

미국주식 세금에 대해서 알아보자. (환전수수료,양도소득세,배당소득세) [내부링크]

미국주식 세금에 대해서 알아보자. (환전수수료, 양도소득세, 배당소득세)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한국분들이 해외투자에 관심이 생기면서, 여러 정보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저 또한, 미국 해외주식을..

테슬라 '배터리 데이' 주가폭락? [내부링크]

테슬라 '배터리 데이' 주가 폭락? 요즘 기술주를 끌어올린다는 테슬라, 많은 한국 투자자들도 테슬라에 투자를 했습니다. 테슬라 주식이 분할되기 전 2천 달러까지 가기도 했었는데요.. 엄청난 상승세로 고점..

주린이가 알아야 할 자주 쓰는 주식 용어들을 알아보는 시간 [내부링크]

주린이가 알아야 할 자주 쓰는 주식 용어들을 알아보는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쓰는 주식시장에서의 용어들을 공부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자료이니, 고수분들은 귀엽게 봐주..

애플(AAPL) 주식 사기 전에 정보 알고 가자! [내부링크]

애플(AAPL) 주식 사기 전에 정보 알고 가자! 요즘 많은 분들이 애플에 관심을 가지고 있죠. 세계 시총 1위 기업에다가 해외주식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애플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국..

네이버 애드포스트 2020년 8월 결산 [내부링크]

네이버 애드포스트 2020년 8월 결산 안녕하세요.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 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N잡 블로그인 만큼, 수인 인증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지는 4개월 정도 된 것..

배당금으로 월세를 받는 투자를 하자 [내부링크]

배당금으로 월세를 받는 투자를 하자 요즘 미국 주식을 하는 서학 개미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이 큰 규모로 성장되어 있어 한국시장과는 다른 튼튼한 투자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S&P500 (Snp500)을 추종하는 ETF에 대해서 알아보자. (SPY,VOO,IVV) [내부링크]

S&P500 (Snp500)을 추종하는 ETF에 대해서 알아보자. (SPY, VOO, IVV) 미국 주식에서는 크게 3대 지수가 있지요. 나스닥(NASDAQ) 지수, 다우존스(DOWJONES) 지수, 그리고 S&P500 지수입니다. S&P500지수는 Standar..

전 세계 주식시장의 규모에 대해서 알아보기 (미국 시장 규모) [내부링크]

전 세계 주식시장의 규모에 대해서 알아보기 (미국 시장 규모) 오늘은 전세계 시장의 주식시장 규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국 주식을 즐겨하고 계시죠, 저도 첫 시작은 한국 주식..

미국주식 배당금,배당주 알아보기 (배당킹,배당귀족,배당챔피언,배당블루칩) [내부링크]

미국 주식 배당금, 배당주 알아보기 (배당킹, 배당 귀족, 배당 챔피언, 배당 블루칩) 미국 주식 배당금은 무엇일까? 배당금이란 회사가 벌어들인 이익을 주주들에게 정기적으로 입금해주는 분배금입니다. 시세차익..

2020년 8월 미국주식 배당금 입금! [내부링크]

2020년 8월 미국주식 배당금 입금 JPM,T,QQQ,TLT,AAPL,O,SBUC 7개 종목 안녕하세요 전짜장입니다. 9월이 시작된지 조금 됬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운영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8월 배당금 결산부터 포스팅 해..

미국 주식 시장 열리는 시간, 서머타임, 프리마켓, 에프터 마켓 정보 [내부링크]

미국 주식 시장 열리는 시간, 서머타임, 프리마켓, 에프터 마켓 정보 오늘은 미국주식 시장이 열리는 시간과 서머타임, 프리마켓, 에프터 마켓의 정보에 대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미국 주식 시장 열리는 시간,..

미국 대표 지수 알아보기! 나스닥,S&P500,다우존스 지수 [내부링크]

최근들어 미국주식에 투자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저도 개인적으로 한국보다는 미국주식에 많은 비중을 두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미국 증권시장의 주요 지수에는 크게 나스닥, S&P지수, 다우존스 지수가 있는데..

현 시간 니콜라 급등! 왜? 니콜라에 대한 정보 알고가자 (2020-09-0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잡하는 전짜장입니다. 오늘은 니콜라 급등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니콜라 (티커:NKLA) 어제 미국 시장이 노동절로 인해 미국장은 열리지 않고, 오늘인 화요일 장이 열렸는데요. (2020.09.08) 많은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