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best의 등록된 링크

 todayb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어느 대선 후보의 위엄 " 중국아 한판뜨자 " [내부링크]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현 정부가 중국 편향적인 정책을 써왔지만 한국 국민, 특히 청년 대부분은 중국을 싫어한다. 중국 사람들, 중국 청년 대부분도 한국을 싫어한다”라고 말했다. 실시간으로 유튜브를..

곡학아세의 표본 '세상에 아부하는 법' [내부링크]

곡학아세 : 학문을 왜곡하여 세상에 아첨한다.... '학문을 이용하여 왜곡시켜서 세상에 아첨한다'는 뜻으로,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바꾸면서까지 세상과 타협하고 권력에 굴복하는 태도'를 비유하는 말이다. 그..

북한: 백신은 미국산으로 주시라우, 미국산만 고집 [내부링크]

북한이 실제로 백신을 수용할지에 관심이 모아지는데, 정작 북한은 아스트라제네카보다 미국산 백신을 더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때문에 북한이 원하는 화이자나 모더나 백신을 제공해 북한을 대화의 장..

조국- 똑같이만 해라. 난 32년전 논문을 가지고 평가받았다. [내부링크]

"김건희 숙명여대 석사 논문 42%가 표절"의 뉴스 기사가 났다. 국민의 힘에서는 "현재 연구윤리 기준을 22년 전 논문에 적용되니 유감"을 밝혔다. 조국 "많이 바라지 않는다 똑같이만 해라. 난 32년 전 논문을 가..

어느 중국의 원근법예술의 창시자의 용기 (권력에 대항하는법) [내부링크]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그 어떠한 총과 칼이 들어오더라도 나의 원근법을 이용한 예술에는 미치지 못할 것이다. 현대미술이 권력에 대항하는 법으로 유명한 '아이 웨이웨이' 현대미술입니다. 찍소리 못하는 공산주..

42살의 남자를 만나는 28살딸 (나이차 많은 연애) [내부링크]

딸아이 어렸을 적 남편의 외도로 이혼 후, 남편은 새 가정을 꾸리고 면접교섭권 없이 홀로 아빠 없는 아이로 키웠습니다 금이야, 옥이야 모든 정성을 다해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게 키웠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남..

호통판사의 고뇌? 정의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요즘 대선후보의 정의 외침에 정의에 대한 관심사가 많아졌습니다. 과연 정의란 무엇일까에 대한 생각을 자아내는 호통판사로 유명한 천종호 판사님의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 한 달 내내 정의에 대해 고민 고민했..

김건희 VS 정경심 ( 2021년 공정과 정의란 무엇인가? ) [내부링크]

검착개혁을 추진하던 법무부장관의 부인과 법무부장관 수사지휘한 검찰총장의 부인의 같기도하고 다른 두 여인의 기고한 삶을 비교해보았습니다. 공정과 상식으로?, 법치주의 ?, 정의 ?,공정? 어떤한분은 표창장으..

김건희 허위이력-서울청서 수사 진행한다. [내부링크]

남구준 경찰청 국가 수사본부장은 김건희-허위 이력 고발사건과 관련해 “규정과 절차에 따라 수사를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남 본부장은 이날 오전 서울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열린 정례 기자간담..

열린공감tv논평-김건희 임신동정론도 사기아니냐? [내부링크]

김건희는 오늘(12/26) 기자회견에 등장했다. 짙은 화장에 검은색 바지정장을 입고 약간 자른 '머리스타일로 회견장에 나타났다. ' 그녀는 일과 학업을 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 잘못이 있..

김건희 - I Believe (2021年) 그댄 곁에 없지만 [내부링크]

나 그대를 알기 전 검사라고 하기에 무서운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늘 같은 옷을 입고다녔습니다. 자신감 넘치고 , 호탕했고 후배들에게 마음껏 베 출줄 아는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몸이 약한 나에겐..

이재명 vs 윤석렬 - 박시영 논평 삼프로 이후 대선전망을 갈렸다. [내부링크]

24일 박근혜 사면 폭탄이 터진 후, 이재명과 윤석렬의 앞으로의 대선 전망이 박시영의 논평이 딱 맞아떨어지는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제일 하단에 삼 프로의 두 대선후보의 유튜브 링크도 공유해드립니다. 이해가..

에어팟프로 유닛 단판 승부할분 구함 [내부링크]

에어 팟 프로 한쪽을 잃어버렸습니다. 저와 같이 한쪽을 잃어버리신 분 있으시면 만나서 가위 바위 보 하고 깔끔하게 결과 승복하실 분 구합니다. 후후~ 벌써부터 떨립니다. 금정역에서 뵙고 싶습니다. 오늘도 평..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드디어 대국민 사과 방송했다. [내부링크]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가 제기된 의혹에 대해 대국민 사과했습니다. 그동안 어떤 의혹들이 제기되어왔고, 그잘 보이려 경력을 부풀리고 잘못 적은 것도 있었다고 이야기는 했지만 구체적으..

대한민국 전국일주중인 외국유투버 - 진짜 한국의시골이란? [내부링크]

외국인의 시선으로 고령화되어 없어져가는 시골의 풍경 , 경치 등을 담아내며, 우리에겐 익숙했던 화면들이 , 더욱더 새롭게 다가옵니다. 외국인의 시선으로 보는 한국의 시골 풍경은 아름답고 독특합니다. 무심코..

윤석열 - 국가차원의 과학위원회 필요하다. 만들겠다. but 10년전에 설립되었다. [내부링크]

윤석열은 정부 최고위직에 과학기술 전문가를 배치하고 , 대통령 직속 하에 국가과학위원회 같은 조직을 두고 , 많은 전문가들의 말씀을 경청해서 국가 전체의 과학기반을 업그레이드하는데 관심을 갖고 최선을 다..

가난하고 배운 게 없는 사람은 자유 필요성 몰라 - 윤석열 [내부링크]

가난하고 배운 게 없다면 자유의 필요성도 모른다라는 막말이 어디 있겠느냐? 정말 이런 말을 했을까? 설마 대통령 후보가 될 사람이 이런 말을 했다고? 정치 조작질 가짜 뉴스가 난무하네라고 했지만 사실이었다...

조선시대 과거시험의 위험 ,실제 장원급제자의 답안지 [내부링크]

실제 조선시대 과거시험 장원급제자 답안지라고 합니다. 까마득한 한자가 가득히 있어 정확히 어떤 것임은 알 수가 없으나. 문제에 대한 답을 논리에 맞게 써 내려간 것이라고 느껴집니다. (조선 22대 왕 정조가..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트젠손님 성폭행당했다라고 하는데. [내부링크]

만취 상태로 마스크도 없이 택시에 탄 한 여성 승객이, 고속도로를 달리는 기사에게 욕설을 하고 기사가 신고를 하자 급기야 폭행을 하고 점점 더 심해지자 , 택시기사님은 경찰에게 신고를 했고 심지어 출동한 경..

김건희-경력논란 총정리 ( 돋보이려는 욕심! 그것도 죄라면 죄! ) [내부링크]

김건희 씨 경력 논란에 대해 잘 정리된 사진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기재된 내용 기재된 이력서 팩트 해설 및 쟁점 | 근무경력 관련 논란 서울 대도초등학교 실기강사 한림성심대 시간강사 (2001년~200..

머리핀 한개로 9500만원 내집장만하기 [내부링크]

한 여성이 머리핀 1개로 중고나라 물물교환을 시작해 최종 목표 ‘내 집 장만’에 성공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데미 스키퍼는 1년 반 동안 28번에 걸쳐 물건을 맞바꿔, 물건 가치를 점점 상승시켜서..

검사식 찍어누르기 사과란 이런것이다. 반면에 이재명 사과는? [내부링크]

국민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경력 기재 정확하지 않고 논란 야기... 공정, 상식과 맞지 않아. 아내에 대한 비판 겸허히 달게 받겠다. 그냥 썡까고 나가버립니다. 후보님 후보님 ~ 1분도 안 되는 사과..

길고양이를 주웠는데, 충격적인 반전 [내부링크]

길을 걸어가다가 고양이를 주었어요. 너무 귀엽고 앙증맞았죠. 처음엔 잘 따르지 않더니, 밥을 주고 산책 가주고 하니 점점 마음을 열더라고요. 하지만 커갈수록 점점 크기가 커지는 거예요. 버리고 싶었죠. 하지..

쿠팡 계약직 1개월차 추노에게도 사랑이 찾아온썰 [내부링크]

3년여간 무능 상사 및 직장 정치질에 지쳤던 나는 휴식이 필요하여 몇 달간 속세를 떠나기로 하였다. 속세를 떠나와서 하루 2번! 배달음식만을 시켜먹던 나는 직장 시절보다 더 많은 돈을 고작 식비에 썼던 것을..

조수진 - 실시간 인증 거짓말 [내부링크]

조수진 '직 내려놓고 백의종군" 바람 잘날 없다 주수진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기자: '이대표 기자회견 어떻게 보셨는지요' 조수진 : 제방에 tv가 없어가지고요. 기자회견은 못 봤고요. 기자: '뒤에 TV에 기자회견..

목욕하다가 고자 될 뻔한 썰-02 [내부링크]

제가 목욕탕 의자에 앉아서 샤워하는 걸 선호하여 앉는 의자에 앉았지만, 일어나니 의자가 딸려오는 겁니다. 119 긴급구호를 신청해야 하지만 창피해서 참아보기로 했는데 와이프가 거기를 손으로 팍! 하늘이 노래..

목욕하다가 고자 될 뻔한 썰-01 [내부링크]

제가 목욕탕 의자에 앉아서 샤워하는 걸 선호합니다. 그 상태로 발도 닦기가 편해서 그렇습니다. 샤워를 끝내고 일어서려고 하는데 목욕탕 의자도 같이 딸려오는 겁니다. 어찌어찌해서 고자가 될뻔한 썰을 풀어가..

150만원에 일 할사람이 있을까? ,김건희 건보료 7만원 [내부링크]

윤석열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초정 관훈토론회에서의 영상입니다. 예를 들어 '최저임금이 180만 원, 200만 원이라고 한다면 나는 150만 원에도 충분히 일할 용의가 있다. 일하고 싶다고 하는데'. 만약 그것을 못하..

20대 만취 폭행녀 끝까지 사과는 안하겠다! 변호사 선임했거든 [내부링크]

폭행한 20대 무고 회계사가 40대 가장을 핸드폰으로 머리를 내리치고 10대 꼬마 아이에게 술을 마시라 강요하고, 경찰이 출동하자 추행을 당했다라며, 피해자 코스프레를 했던 사건입니다.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

10대 딸, 알몸으로 쫓아낸 의붓아빠 ‘집행유예’ [내부링크]

딸이 자해했다는 이유로 화가 난 의붓아버지가 딸을 알몸 상태로 집 밖으로 쫓아낸 사건에 대해 법원이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의정부지법 형사 3 단독(신정민 부장판사)은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등의 혐의로..

윤호찌-한식뷔페 6500원 실화? [내부링크]

역대급 가성비의 한식 뷔페가 유튜브에 소개돼 큰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맥주만 두 잔 마셔도 본전인데 맥주가 무한인 데다가. 뷔페다. 점심시간 한정이라고 하지만 그 맛과 양이 충격적이다. 이것이 과연 6500..

2022년 여성가족부 예산안 14.5% 증가 1조 4천억 [내부링크]

여성가족부의 내년 예산이 올해보다 18.9% ( 2325억 원) 증가한 1조 4650억 원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여가부 예산은 2019년 1조801억원으로 첫 1조 원을 넘긴 이후 2020년 1조1191억원, 2021년 1조2325억원, 2022..

술파티하던 모텔안의 중학생들 출동한 경찰한테 '때려봐 때려봐 어쩔건데' [내부링크]

지난 10일 경북 포항의 한 무인모텔에서 중학생 5명이 술을 마시고 난동을 부려 경찰이 출동했습니다. 그런데, 학생들은 되레 출동한 경찰에게 "때려봐요 때려봐 어쩔 건데요" "죽여보라고 x발 우리 촉법소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