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dog의 등록된 링크

 todayd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보더콜리 성격 및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더콜리 성격 및 분양가 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보더콜리 입양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더콜리는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사이 국경에서 양..

셔틀랜드 쉽독 성격 및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셔틀랜드 쉽독 성격 및 분양가라는 주제로 오늘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셔틀랜드 쉽독은 어떤 친구일까요? 셔틀랜드 쉽독은 스코틀랜드 출생의 중형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표면의 털이 길고, 다..

푸들 성격 및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들 성격 및 분양가 주제로 이야기 나누려 합니다. 푸들을 입양하려고 하시는 분을 위한 팁도 준비되어 있으니,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푸들 성격을 말씀드리기 전에, 푸들이라는 종에 대해..

강아지가 핥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가 핥는 이유에 대해서 여러분과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강아지는 가끔 자기 자신을 핥기도, 혹은 주인을 핥기도 하고요, 다른 강아지를 핥기도 합니다. 그런데 혹시 강아지가 핥..

강아지 오이 부작용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오이에 대해서 여러분과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오이가 강아지에게 해롭지는 않은지 걱정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오이는 수분을 굉장히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여름철 탈..

강아지 나이 계산법 및 노견 질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나이 계산법을 정리해드리고, 노견이 걸릴 수 있는 질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강아지 나이 계산법은 1년에 사람 나이로 7살씩 계산한다고 많이 알고 계신데요. 사실, 견..

강아지 유산균 효과 및 설사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유산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강아지 유산균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유산균은 장의 유익균을 보호하여 장 안의 환경을 강화시켜 주는 좋은 역할을 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

강아지 참외 먹으면 배탈이 날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참외에 대해서 여러분과 이야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여름철 많이 드시는 과일 중 하나가 참외인데, 강아지 참외 괜찮을까요? 정답은 강아지 참외 괜찮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주실 사항..

강아지 번역기 효과가 입증되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번역기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이야기 나누려 합니다. 정말 강아지 번역기라는 게 존재할 수 있는 것일까요? 우리 강아지가 무엇을 원하고, 어떤 말을 하고 싶은 지 알 수 있게 된다면..

강아지 진드기 물린 후 증상은 심하면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진드기 물린 후 증상이라는 주제와 함께 여러분들과 정보 나눠보려고 합니다. 강아지 진드기 물렸을 때, 아주 당황스럽고 걱정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살인진드기'라고 불리는 녀..

말라뮤트 허스키 차이 및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혹시 말라뮤트라는 견종에 대해서 얼마나 아시나요? 특히 허스키와 매우 유사한 외형을 갖고 있는 친구인데요! 지금부터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우선 말라뮤트의 풀네임은 알래스칸 말라뮤..

강아지 중성화수술 비용보다 심각한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중성화수술 비용! 과연 얼마나 필요하며, 중성화수술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이야기를 짚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강아지 중성화수술 비용에 앞서, 강아지 중성화수술의 이유는 반..

비숑프리제 성격 분양가격 팩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숑프리제 성격과 유전병, 비숑프리제 분양가격 등 입양 전 알아두면 좋을 점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비숑프리제 성격, 유전병 비숑프리제 분양가격 전에,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5..

강아지 치매증상 테스트 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아지 치매증상이라니, 말만 들어도 너무 마음이 아픈데요. 오늘은 강아지 치매증상을 간단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질문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강아지 치매란? 강아지가 후천적으로 인지기능이 손상..

애견미용사 자격증 올해부터 확 바뀐 점들 [내부링크]

애견미용사 자격증! 많은 분들이 요즘 반려견 관련 직업에 관심을 갖고 계셔서, 준비해봤습니다. 좋은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애견미용사는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강아지 미용과 관련하여 창업을 하거나 취업..

광견병 예방접종기간 필수 준비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견병 예방접종기간,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놓쳤던 부분들을 챙기세요! 서울시 반려견 3마리 중 1마리는 광견병 항체가 없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주변에 광견병 예방접종기간..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5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을 어떻게 취득하는지, 무슨 일을 하는 건지 핵심만 짚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려동물행동교정사란,..

유기견보호센터에서 반려견 찾기와 입양 방법 [내부링크]

오늘도 멍멍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기견 보호센터라는 반려동물 시설에 대해 여러분들과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유기견 보호센터가 어떤 일을 하고, 어떻게 유기견을 입양할 수 있는지 말씀드리겠..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 언제 먹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멍멍 가족 여러분! 오늘은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강아지 심장사상충이 무엇이고,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의 복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말..

강아지 슬개골 보호대는 필수가 아닙니다 [내부링크]

오늘도 멍멍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평소보다 조금 더 중요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강아지가 나이가 들게 되면, 관절이 퇴화하기 때문에 불편을 많이 겪는데요. 이러한..

루브립 입마개를 알고 나의 산책시대 시작됐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브립 입마개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밖에 나갈 때에 입마개가 필수인데, 루브립 입마개는 다른 입마개와 다른 특징이 몇 가지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강화도 애견 펜션에서 스트레스 해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애견 펜션이라는 주제로 여러분들과 정보를 나누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이 인천이기도 하고, 강화도로 요즘 강아지 데리고 여행 오시는 분이 많아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런데,..

MBC 시리즈 M에 나온 반려동물 장례 지도사가 되는 법 [내부링크]

이번 4월 30일 MBC 시리즈 M에서는, '반려동물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방영되었다. 반려견과의 이별의 아픔을 겪는 이들의 이야기와 그 이별의 과정을 말하고 있다. 나 역시 반려견과 이별을 겪었..

반려동물 식품 관리사가 되어 반려동물의 음식을 책임진다 [내부링크]

반려동물 인구 1500만, 가구수는 570만을 넘는, 국내만 6조 규모의 대형시장이 형성된 반려동물 시장입니다. 미용, 식품, 의류 등 다양한 반려동물 산업이 점점 증가추세를 이루고 있죠. 오늘은 그중 반려동물 식..

강아지 배변훈련방법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배변훈련방법에 대해 여러분들과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오늘도 여러분이 좋은 정보 얻으시면, 힘든 포스팅이 기쁠 것 같습니다. 우선, 강아지 배변훈련방법의 시기는 생후 3~4개월..

가평애견펜션 겉모습에 속지 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애견펜션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강아지를 키우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누구보다 객관적인 입장의 평가이고, 협찬도 전혀 없는 글이니까요! 꼭 좋은 정보..

포메라니안 성격 누가 얌전하다고 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메라니안 성격에 대해 여러분들과 이야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지어지는 귀여운 모습의 견종 중 하나인데요. 그 이면에 있는 반전 성격은? 포메라니안에 대해 간략하게..

반려견보험 모르고 가입하면 안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견보험에 대해서 여러분과 이야기 나누려 합니다. 오늘도 멍멍 구독과 좋아요 감사합니다. 반려견보험! 처음 들어보신 분도 계실 테고, 잘 모르는 분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아직은 유명..

강아지하네스 가슴줄 주의사항 필수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강아지 하네스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강아지 하네스, 견주분들 사이에서 유명한 강아지 줄인데요. 그렇다면 혹시 강아지 하네스 사용 시에 주의사항과 장단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