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everyday의 등록된 링크

 todayevery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 혈액속 지방없애기! [내부링크]

혈액의 순환에 문제가 생기면 온몸에 큰 이상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질병 중 하나인 고지혈증 .. !! 고지혈증이란 혈액 안에 지방이 과도하게 존재를 하게 되면서 혈관벽에 점점 쌓이게 되고,..

3인가족 한달 생활비 & 최저생계비 차이 비교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생활비도 평소보다 더 많이 들어가는것 같아요. 전기세도 그렇고 가스비나 기름사용량도 월등히 높아지다보니 생활비가 늘어날 수 밖에 없는데요! 3인가족 한달 생활비 얼마나 들까요? 확실히 최저생..

뇌졸중 예방 : 혈전 용해제 미리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중요하지 않은 부분이 없죠 하지만 그중에서도 '뇌'가 정상적으로 활동하지 않으면 정상적인 삶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평소 건강관리에 힘써야 하는데요! 뇌졸중 이란 질병은 정말 흔하게 들어볼..

발가락 동상 증상 치료법 답답하다 증말 [내부링크]

어렸을때부터 왜인지 모르겠는데 발가락에 동상이 좀 있었어요~ 다한증이 살짝 있어서 손이나 발에 땀이 잘 나는데, 한겨울에도 날은 춥고 발은 시린데 또 땀은 나다보니 발이 얼음장처럼 차가웠었거든요 항상 ;;..

아투리아 미니랩 ARTURIA MINILAB MK2 화이트 귀여워라 [내부링크]

왠 사진이 이렇게 뿌얘..? 라고 생각했는데, 핸드폰 카메라가 더러웠네요 ..-_-; 카메라 쓱 닦고 다시.. 귀여운 아투리아 미니랩 MK2 를 찍어봅니다.저번부터 살까 말까 항상 고민하던 녀석이였는데... 그냥 사버..

씨티 클리어 카드 주요 혜택 서비스 모음 [내부링크]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카드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요즘 신용카드없는 생활은 할수가 없는것 같아요, 특히 운전자분들은 더더욱 그렇죠~ 주차장에 가도 요즘은 무인 시스템에다가 또 결제를 카드결제만 받는곳이..

감로 꿀 효능 & 고구마 겨울엔 역시~! [내부링크]

. 감로 꿀 이란? 감로꿀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꿀 종류 로는 아카시아 꿀(우리나라에 있는 천연 벌꿀 중 약 70%를 차지한다고 해요), 메밀 꿀, 밤꿀, 유채 꿀, 마누카 꿀 (뉴질랜드에서 만들어지는 토종꿀로 향..

무료 쇼핑몰 만들기 쉽고 간단하게 가능! [내부링크]

. 요즘 직장 생활만으로는 사실 부자가 되는것이 너무 어려운 현실인것 같아요. 그래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쇼핑몰 운영을 생각해보기도 하는데요! 처음부터 떼돈 버는건 쉽지 않겠지만, 꾸준히 자신만의 특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