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fire의 등록된 링크

 todayfi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삼쩜삼(3.3) 환급액 확인부터 환급신청까지 간편하게! [내부링크]

오늘은 내가 돌려받지 못한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 드릴게요 우선! 사이트를 접속하면 이렇게 뜨는데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간단하게 조회, 환급을 할 수 있습니다 꼭! 여기서 환급을 안 받..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내일(1월 7일) 오픈 북한강 전경이 보이는 [내부링크]

북한강 전경이 보이는 스타벅스 오픈!!! -북한강과 주변 자연을 바라보는 정망을 보실 수 전망에 커피에 기가 막힐 거 같습니다. -도심 근교 드라이브 여행 고객을 위한 90대의 주차 공간,전기차 충전 시절까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지급 시작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2022년 1월 6일부터 지급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부터 방역지원금 2차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2차 지급 대상은 약 248만 명입니다.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희망회복 자..

'아이폰 폴더블폰' 출시 년도는? 접는 폰 인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직 정식 발표는 아니지만 유명 커뮤니티인 IT 전문매체 애플인사이더에서 관련한 소식과 특허 문서 등을 토대로 예상 이미지를 제작해 공개했다. 아직 정확한 모델명은 나오지 않았지만 애플인사이더에..

모바일 통장 사본 (KB국민은행 스타뱅킹) [내부링크]

직장에 취직하면 "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쉽게 모바일로 통장 사본을 보내는 방법 우선 "KB국민은행" 기준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Googl Play Store"에서 KB국민은행 스타뱅킹을 설치를 눌러 줍니다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