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holiday의 등록된 링크

 todayholi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헬스 초보 입문자 꿀팁 [내부링크]

호기로운 마음으로 헬스장 등록을 했지만 작심삼일 만에 포기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헬스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대부분 이런 경험을 한 번쯤은 해보셨을 거 에요. 운동, 다이어트, 체력단련, 몸매, 친목도모 등..

지리산 등산코스 정리(난이도, 소요시간) [내부링크]

지리산은 국립공원 제1호로 지정된 공원으로 3개도 1개의 시 4개의 군 15개 읍과 면에 걸쳐 있는 매우 큰 산입니다. 최대 높이 1915m로 등산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지리산 만한 명소가 없죠. 지리산은, 한라산,..

한라산 등산코스 총정리(난이도, 소요시간) [내부링크]

제주도 한라한 등산코스로는 총 7개의 코스가 있습니다 그중 석굴암코스를 제외하면 6개 코스는 남벽분기점이나 백록담 정상까지 연결되어 있어 한라산의 위용을 느낄 수 있죠. 4월 제주도 여행을 많이 떠나는만..

설악산 흔들바위 울산바위 등산코스 [내부링크]

설악산은 평소 산행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등산코스입니다. 심지어 등산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설악산은 다 알고 있을 정도로 나라를 대표하는 산 중 하나이죠. 설악산에는 여러 코스가..

러닝 달리기 효과(feat.7가지 장점) [내부링크]

내일부터 운동을 해야겠다. 이런 생각을 해보셨던 분들이 많으실 거 에요. 하지만 우리는 언제나 실천을 하지 않죠. 직장, 시간, 여유 등 많은 이유로 자기 합리화를 하기 마련입니다. 하루 30분, 아니 2~3일에 3..

러닝다이어트 꿀팁 [내부링크]

살을 빼기 위한 운동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비용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운동 중 좋은 운동이 뭐가 있을까? 다이어트하는데에 도움이 되는 운동은 또 어떤 것이 있을까? 이런 고민을 해보신 적이 한 번쯤은 있..

4월 제철음식 주꾸미 [내부링크]

<주꾸미> 4월 제철음식으로 8개의 팔이 몸통에 달려 있어 생긴 것은 낙지와 비슷하지만 65cm~75cm 정도 크기의 낙지보다는 주꾸미가 20cm로 매우 작은 편에 속합니다. 낙지와는 달리 8개의 팔이 대부분 같은 길이..

봄철나물 식자재 달래효능 [내부링크]

<달래> 봄철에 많이 찾게 되는 달래 원기회복에 좋은 달래는 향과 매운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는 식자재 중 하나입니다. 봄철나물로 자주 사용되었던 달래였지만 예전과는 다르게 수요가 많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