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mememe-1101의 등록된 링크

 todaymememe-11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아이허브 8월 전품목 할인코드 공유! 쓸데없는 설명 없음! [내부링크]

코드 누르면 바로 연결 됩니다. 전품목 12%할인코드SAVE12 계정당 1회 미 서부시간 8월10일 오전10시 종료 전품목 아무때나 5%할인코드 QCB930 배송 지역한국만 해당 하는 8월 할인 코드 VALUE6060달러 이상..

하나 남은 닥터마틴 클라리사 샌들 꺼내야 하나? 덜 아픈 닥터마틴 샌들 고르는 방법 (나틸라, 크리스티나, 그리폰)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아니 싹쓰리에 푹 빠져 있는 요즘 낮에 싹쓰리 유튜브로 정주행을 하고 있었어요. 두번 보니까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이는...? 이효리가 신고 있는 힐이 불편하다고 갈아 신는데 ️ 이거슨 닥터마..

스카치브라이트 3M 정전기 청소포 VS 점착식 청소포 청소가 귀찮은 나.. [내부링크]

청소 좋아하시나요? 청소와 정리정돈과 아주 거리가 먼 .. MBTI유형인 INTP라는...️ 저 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저는....아주 귀찮아 합니다. 청소가 싫은 사람은 장비빨을 세우죠 다이슨 무선청소기 +..

[오늘의 카타르] 카타르 코로나 드디어 문을 열다! 거주허가증 소지자 입국 허용 [내부링크]

2020.7월 22일 드디어 카타르 정부는 꾹 닫았던 공항 문을 열었다. 8월 부터 입국이 허용될 예정이므로 거의 4개월 만이다. 나도 이제 한국에 다녀 올 수 있을 것인가? 1년 2개월이 넘게 한국에 가지 못 했다. 8..

요즘 날씨 43도에 캠핑 가도 될까? 도플갱어 DOD 치즈타프 미니 [내부링크]

재작년 부터 카타르의 나름 가을 겨울이 찾아오면 2주에 한 번은 꼭 캠핑을 갔다. 그리고 요즘 보통 43도 최고 47도 나가볼까 하고 고민 중이다. 그렇게 더운 나라에서도 캠핑을 간다고? Yess!!! 보통 10월 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