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one의 등록된 링크

 todays-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축농증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년 넘게 축농증으로 고생하는 딸을 보니깐 이 축농증은 겨울 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걸립니다. 항생제를 안 먹고 감기약만 먹으면 상황만 악화되고 낫지를 않습니다. 항생제를 조금이라도 먹어야지 치료가 됩니다. 이제는 축농증 증상만 보인다 싶으면 빠르게 병원에 가서 약을 처방 받습니다. 빠르게 약을 먹으면 가볍게 지나가는데 지연되면 투명한 콧물이 찐득한 콧물로 변하면서 코 뒤로 넘어가고, 목감기에 기침이 나오고 열이 펄펄 끓습니다. 그리고 축농증은 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양치를 해도 입에서 냄새가 납니다. 축농증으로 코가 막히면 숨쉬기 힘들어서 입으로 숨쉬느라 아이도 잠을 깊게 못자고 힘들어합니다. 식염수로 코세척하면 빠르게 낫는다고 하는데 아이가 어리다보니 코 세척은 어려워서 지금은 약으로 치료하..

앱테크 추천 : 주부 재테크 6년째 활동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많은 앱테크 중에서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는 건 이거 하나 뷰티패널입니다. 여러 앱테크가 있지만 시간이 너무 소요되고 신경을 써야 되는 부분이 많다 보니 처음에는 여러 개를 하다가 나중에는 안 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지금은 뷰티패널이라는 앱테크만 하고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로 정말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뷰티패널 홈페이지만 있었는데 요즘은 어플이 만들어져서 어플로 구매한 화장품, 여성물품 등을 입력해주면 100포인트에서 15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0포인트는 약 천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가족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느냐에 따라 받는 포인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직장인, 주부, 임산부, 학생들도 할 수 있는 거라 너무 좋습니다. 처음에는 뷰티패널만 있었는데 지금은 가구패널이 생..

수지구청역 맛집 교동짬뽕 : 짜장, 짬뽕, 탕수육 꿀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겸 저녁겸 먹으려고 수지구청역 근처에 있는 교동짬뽕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에는 진짜 교동짬뽕을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집 근처에 없다 보니 못 갔었는데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여전히 맛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용인 수지 동천동 맛집 : 명가정육점식당 용인 수지 신봉동 맛집 : 나오리장작구이 용인 기흥 신갈동 맛집 : 즉석 총각손칼국수 수지구청역 맛집 교동짬뽕 운영시간 매일 10:30 - 21:00 TEL 031-272-8851 차를 가져오신다면 주차하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수지구청역 교동짬뽕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짬뽕1, 짜장면1, 찹쌀탕수육(소)1 주문했습니다. 처음 들어갔을 때는 드시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다 먹고 나서 매장 사진을 찍었더니 손님들이 대부분 드시고 가신 상태였..

용인 수지 동천동 맛집 : 명가정육점식당 고기가 넘 맛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된 명가정육점식당입니다. 요즘은 최대한 갔던 곳을 방문하는 게 아니라 새로운 곳들을 가서 맛집들을 발견하는 게 재미있습니다. 요기는 오래 운영한 음식점이라 단골들이 많은 곳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용인 수지 신봉동 맛집 : 나오리장작구이 가성비 좋은 음식점 용인 채플힐 바베큐 키즈카페 : 가족, 지인모임으로 추천 용인 수지 풍덕천동 맛집 명가정육점식당 운영시간 월~일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있음 정기휴무 매달 1,3번째 일요일 TEL 031-266-5292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뒷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협소해서 사람들이 많이 올 때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이 여러 개 ..

용인 기흥 다시봄날의원 피부과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ft.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하러 용인 기흥에 있는 다시봄날의원 피부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다니던 곳이 있는데 강남이고 해피타임시간으로 5회 결제한 거라 직장 다니면서 평일에 반차 쓰고 왔다 갔다 하기에는 제 휴가가 더 소중해서 집 근처로 알아봤습니다. 집이랑 가까운 건 아니지만 차로 가면 갈만하고 여자 선생님이 해주시고, 기계는 아포지플러스에 지역화폐도 되니깐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3회 정도 받았던 곳은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로 더 업그레이드 기계인데, 이번에 새로운 곳에서 브라질리언 레이저를 해보니깐 기계도 중요하지만 선생님을 잘 만나는 게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강남은 대부분 레이저 제모 공장형으로 운영되다보니 꼼꼼하지 않은데 여기는 꼼꼼하게 해주시고 선생님도 ..

용인 수지 신봉동 맛집 : 나오리장작구이 가성비 좋은 음식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인 수지 신봉동 맛집 나오리장작구이를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개업할 때 여러 번 가고 안 가다가 이번에 가게 되었는데 시스템이 많이 바뀌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을 듯해서 작성해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용인 채플힐 바베큐 키즈카페 : 가족, 지인모임으로 추천 용인 기흥 맛집 신갈동 즉석 총각손칼국수 추천 나오리장작구이 수지이마트점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 TEL 1688-9292 용인페이 X 주차장은 있으나 공간이 넓은 건 아니어서 주차장 입구에 주변에 주차를 하는 편입니다 갈때마다 생오리 차돌구이를 먹어서 이번에는 통삼겹 장작구이 2인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고기로 배를 채우고 싶다면 3~4인이 좋습니다. 그리고 처음 방문하셨다면 생오리 차돌구이 추천합니다. 맛..

용인 채플힐 바베큐 키즈카페 : 가족, 지인모임으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용인 동천동 채플힐을 다녀왔습니다. 추워지기 전에 가면 좋을 거 같아서 빠르게 방문을 했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겨울에는 장작으로 불을 지필 수 있지만 추우면 아이들이 모래놀이터에서 놀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용인 자동차박물관 삼성화재 : 넘 좋아요 적극추천 용인 아이와 가볼만한곳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적극추천 분당 아이와 가볼만한곳 : 판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용인 채플힐 키즈카페 안내 목~화 10:30-22: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 공휴일 다음날은 휴일 텐트 요금 (3시간) A형: 30,000 B형: 50,000 식사 요금 성인 1인당 50,000 (주말, 휴일) 성인 1인당 44,000 (평일) 아이 1인당 11,000 중~고등 1인당 33,0..

속초 마리나베이호텔 조식 + 디럭스 트윈룸 레이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갑자기 속초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일정은 잘 정하지는 못 했지만 원래 여행스타일이 그날그날 상황에 따라 정하는 편이라 걱정은 안 되었습니다. 목차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내..

도수치료 효과 : 가격, 실비보험 청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릎이 너무 아파서 도수치료를 받으러 정형외과에 방문을 했습니다. 도수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미리 상담을 받아야 됩니다. 온몸이 아파서 목, 척추, 팔, 다리 다양하게 엑스레이를 찍고 상담을 했습..

수원역 타니아 룸카페 가성비가 좋은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구랑 수원역에서 만나서 놀면 만화카페 아니면 룸카페를 가는 편입니다. 룸카페는 가격도 저렴하고 간식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깐 가성비가 좋습니다. 수원역에는 룸카페들이 많고, 가격도 비슷..

쥐젖 제거 비용과 원인, 연고보다는 레이저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쥐젖을 대략 4년 만에 제거했습니다. 아이 임신 때 등에 뾰루지가 생겨서 샤워할 때 긁고 좀 뜯었는데 그게 쥐젖으로 변했고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크기가 커졌습니다. 원래는 등에 있어서 안 보..

급똥 참는법 : 지압혈, 여러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급똥 참는법을 가져왔습니다. 정말 삶을 살아가다 보면 한번은 급똥을 경험한 적이 있을텐데 그럴때를 미리 대비하면 좋고, 과민성대장증후군인 분들은 한번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

어린이 유아 아기 구충제 시럽 : 복용법, 복용시기, 항문 가려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아이에게 구충제를 구매해서 먹였습니다. 다른 분들도 아이가 어린이집 다니기 시작하면 아이에게 구충제를 먹이는 거 같습니다. 약마다 복용 가능한 시기가 다른데 플루벤다졸은 12개월 이상..

수지롯데몰 키즈카페 챔피언더블랙벨트 어플 할인 적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지 롯데몰에는 키즈카페가 2개 있습니다. 타이니, 챔피언이 있는데 이번에 챔피언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는 36개월미만 친구들은 보호자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활동적으로 놀고..

경기도 분당 아이와 가볼만한곳 : 판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다녀온 판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아이가 좀 있으면 36개월이라 최대한 36개월 미만 무료인 곳들을 먼저 가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을 방문을 하셨..

용인 아이와 가볼만한곳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적극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다녀온 경기도어린이박물관입니다. 정말 주말마다 나가는데 가볼 곳들이 아직도 무궁무진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집 근처부터 유명한 곳들을 방문하기로 계획을 잡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알..

타요 미니카 풀세트 2탄 : 4살 딸아이 생일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딸의 생일선물로 어떤 걸 사줘야 하나 고민을 엄청 했습니다. 어릴 때는 엄마가 장난감을 골라줬다면 지금은 본인이 원하는 걸 말하는 편입니다. 곰돌이푸, 시계, 타요 자동차 등등 여러 가지..

강남역 지하상가 포490 베트남 쌀국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역에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점심시간이랑 겹치다 보니 지하상가 안에 있는 음식점에서 먹었습니다. 지하상가 안에 여러 음식점들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베트남 쌀국수가 맛있어 보여서 선택했습니..

용인 기흥 맛집 신갈동 즉석 총각손칼국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랑 어린이박물관에 갔다 오면서 추억의 음식점을 갔다 왔습니다. 신혼 때 기흥구에 살아서 임신 때도 걸어서 먹으러 가고 밤에 배가 출출하면 새벽에 칼국수 먹으러 간 던 곳이라 기억이 새록새록..

분당 미금 유워시 24시간 셀프세차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때 시골도 갔다 오고, 비 소식으로 꽤 오래 세차를 못해서 겸사겸사 셀프세차를 하러 분당 미금 유워시에 왔습니다. 여기는 처음 방문했는데 공간도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동차가..

인간관계, 사랑, 행복, 시간, 독서(책) 관련 짧은 명언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인간관계, 사랑, 행복, 시간, 독서(책) 관련된 짧은 명언 모음을 가져왔습니다. 조금이나마 읽고 삶을 살아가는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말에 관한 성..

탐앤탐스 플레인 요거트 파우더 분말 홈카페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집에서 만든 과일 요거트 스무디를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건강하게 먹기 위해 우유에 요거트 스타터 파우더를 넣고 요거트를 만들어서 먹었었는데 이게 처음에는 먹기는 참 좋은데, 끝까지 먹기..

쌍화탕 효능과 활용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릴 때 엄마가 몸이 으슬으슬해서 감기가 걸리려고 할 때 쌍화탕을 먹으면 초기에 잡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신 게 기억이 아직도 납니다. 그래서 저도 집에 박스채로 보관하면서 몸이 허할 때 1병씩..

어린이 유아 보드게임 추천 당근질주 토끼운동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당근질주 토끼운동회 보드게임을 구매했습니다. 아이랑 놀때 재미도 있으면서 교육도 같이 할 수 있는 걸 구매하면 좋겠다 생각해서 보드게임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드게임은 저렴한 것부터..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실내 음지식물과 반음지식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실내 음지식물과 반음지식물을 알아봤습니다. 식물을 좋아해서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새로운 친구를 알게 되어서 저도 하나 데려올까 생각 중입니다. 음지식물은 찾..

협의, 합의 이혼서류와 절차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협의이혼에 대해 작성하려고 합니다. 협의이혼이 정식 명칭인데 일반적으로는 합의이혼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혼절차 안내부터 서류 다운로드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

개인적인 하루 루틴 일정: 주부 겸 사업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 루틴을 어떻게 만들까 생각하다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머릿속으로만 생각하고 말았는데 작성하니깐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하루 루틴이 어떻게 되시나요? 아침에..

신생아 이름 순위 100 : 남자 여자 아기 이름 짓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생아 아기 이름 순위 데이터를 가져왔습니다. 남자 여자 아기 이름을 지을 때 어떤 이름이 인기가 많은지 알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 친구나 동생들의 이름들이 순위 100..

기독교 이름 추천 여자아기 남자아기 작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독교 이름을 가져왔습니다. 여자·남자 아기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름 정말 중요합니다. 저도 아이에게 기독교 이름으로 작명을 해주었지만 부르기 쉽고 부드러운 이름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유..

만 2세 4살 발달과정 특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만 2세, 4살 발달과정에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작성하면서 정말 제 딸이랑 발달과정이 비슷해서 너무 놀랐어요. 아이에 대해 이해하게 되었고 아이가 잘 성장하고 있구나를 느끼게 되었..

순우리말 단어로 만드는 예쁜 한글 이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글 이름은 볼수록 매력적인 이름인 거 같습니다. 모아, 다휜, 로운, 하나, 잔디, 이슬 등 다양한 이름을 가진 친구들을 만났었는데 특이하면서도 예쁜이름이라 지금까지도 이름이 기억이 납니다. 작..

카닥 문 휀다 판금 도장 도색 자동차견적 비용 픽업 보험처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차하다가 기둥에 차를 긁었어요. 빵 사러 나갔다가 집에 도착해서 주차하는 중에 생긴 일이라 괜히 빵을 사러 나갔나 싶기도 하고 미러를 빨리 닫아버려서 생긴일이라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라고요...

세라젬 웰카페 용인 상현점 인바디 측정 의료기기 무료 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젬 웰카페 상현점을 방문했어요. 방문 목적은 인바디를 측정하고 싶어서 가게 되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보건소에서 인바디 검사를 안 해주더라고요. 언제쯤 보건소에서 가능할지 다른 지역 보건소..

용인 롤리폴리 키즈카페 풍덕천점 트램폴린 수지구청역 근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리폴리 트램폴린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가격이 너무 착해서 어떤 곳일까 궁금하기도 했고 새로운 곳을 발견하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공간은 아담한 하지만 엄마가 따라다니는 거리가 적다..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 혜택 좋은 20대 30대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초년생 신용카드를 생활패턴에 따라 다르게 추천하려고 합니다. 자취를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고 실적을 채우기 부담스러운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무난하면서 혜택이 많은 카드..

탕비실 간식 추천 모음 / 회사 사무실 직장인 먹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탕비실 간식 추천 제품들을 가져왔습니다. 대용량으로 구매하면 좋은 간식과 음료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다양하게 작성했습니다. 직장인 회사 사무실 간식을 구매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추석 선물세트 추천 리스트 부모님 지인 회사 선생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선물 준비하셨나요? 저도 추석선물을 준비해야 되는데 어떤 걸 하면 좋을지 알아보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 회사, 어린이집·유치원 선생님 등 상황에 따라 선물을 각각 준비해봤..

필립스 면도기 SkinIQ 5000 4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랑이 10년 동안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사용했는데 작동 버튼이 고장이 나서 이번에 새로운 필립스 면도기 SkinIQ 5000를 구매했어요. 필립스는 면도기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잘못 고르면 털이 잘 안..

어린이집 생일선물, 답례품 엄마가 추천하는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집 생일선물, 답례품을 추천하려고 해요. 딸이 어린이집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선물을 받아왔는데 요즘 엄마들은 센스가 남다른 거 같아서 어린이집 생일선물 추천 리스트를 작성하게 되었어요...

2022년 9월 전국 지역 축제 일정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 9월 전국 지역 페스티벌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여러 축제 중에 재미있는 위주로 작성을 했습니다. 조금이나마 여러분의 여행일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가시..

샘소나이트 백팩 직장인 노트북 가방으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샘소나이트 백팩을 이번에 구매하게 되어서 후기를 작성했어요. 백팩 보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구매는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샘소나이트 매장했어요. 온라인 구매는 상품페이지 이미지랑..

용인 기흥 키즈카페 허니펀 키즈파크 양말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인 기흥 흥덕에 있는 허니펀 키즈파크 키즈카페에 놀다 왔어요. 지하 2~3층에 주차를 하면 되고, 주차장에 들어가서 바로 직진하면 허니펀 키즈 안내문구가 보여요!! 용인 허니펀 키즈파크 요금 평..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 피부과 치료 받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헤르페스 2형 증상을 처음 겪었어요. 처음 겪다 보니 모기인가 하고 긁고 나중엔 상처가 생겼는지 아파서 집에 있는 에스로반 연고를 발랐는데 수포가 커지고 많아졌어요. 3일 만에 피부과에..

말에 관한 성경 말씀 구절, 유재석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말에 관한 성경 말씀 구절, 유재석의 명언을 가져왔습니다. 대화를 하다 보면 후회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일어날 때, 사람들을 만날 때 한번 읽고 대화를 하면 좋을 거 같아서 작..

기도 응답 회개 치유 성경 말씀 구절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도할 때 말씀 붙들고 하면 너무 좋습니다. 기도를 하다 보면 필요한 성경 말씀이 떠오르지 않아 폰으로 검색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필요할 때 사용하려고 최대한 꼼꼼하게 작성했습니다. 작성한 성..

짧은 성경구절 모음 말씀 묵상 기도에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말씀 묵상 기도할 때 좋은 짧은 성경구절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성경 구절 중에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편 23장1절을 자주 묵상하며 좋아하는 말씀입니다. 작성한 성경..

힘이 되는 성경 구절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힘들 때 읽으면 위로와 힘이 되는 성경 구절을 작성하면서 마음의 양식이 채워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시편 요한복음 모음 민수기, 신명기, 욥기, 이..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받고 왔어요. 겨드랑이 제모는 해봤는데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는 처음 받아 봐요. 원래는 할 생각이 없었는데 밑에 부분을 면도기로 밀기도 하고 제모크림으로 제모를 했더..

남자 영어 이름 추천 100가지 뜻, 발음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영어 이름 추천하려고 합니다. 남자아이 친구들은 영어 유치원을 가게 되면 영어 이름을 사용하게 돼서,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으로 가져왔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예쁜 여자..

예쁜 여자 영어 이름 추천 100가지 뜻&발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100개가 넘는 예쁜 여자 영어 이름을 가져왔습니다. 정말 검색하고 알아보고 찾는데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도 영어 공부할 때 쓰려고 뜻, 발음까지 최대한 알차가 준비했습니다. 성인부터 어린..

에스로반 연고 여드름 모낭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족구병으로 에스로반 연고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최근에 알았는데 많은 분들이 여드름 모낭염 연고로 사용하시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에스로반 연고는 어떤 증상이 있을 때 사용하면 좋..

여름 제철음식 6월 7월 8월 맛있는 과일 고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철 따라 나오는 제철 과일, 채소, 해산물로 음식을 만들어서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가가 높아서 건강에도 좋습니다. 여름 제철음식인 6월, 7월, 8월에는 어떤 과일·채소·해산물(생선)들이 있고, 신..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이 전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전국으로 바뀌기 전에 신청을 해서 서울까지 갔다 왔는데 이제는 편리하게 신청하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부..

엘레멘에프시럽 아기 영유아 어린이 구내염약 수족구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가 수족구병에 걸리면서 처음 구내염이 생긴 거라 어떻게 관리를 해줘야 하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맘카페에서 구내염빨리낫는법으로 입소문난 유아 구내염에 도움이 되는 엘레멘에프시럽을..

2022년 8월 전국 지역 축제 일정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 8월 전국 지역 축제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8월 축제 중에 재미있는 축제들로 간단하게 일정을 작성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8월 서울 지역 축..

뮤라젠K 수족구병 구내염 약 처방 실비청구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가 수족구병에 걸려서 구내염이 왔어요. 수족구 병으로 구내염 약을 구매하게 된 뮤라젠K에 대해 작성해 봤습니다. 처음 이용해봤는데 아기가 사용하기에도 구내염약이 순해서 좋았으며,..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및 구매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할 때 궁금한 부분을 작성해 봤습니다. 목차를 통해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목차 신세계 상품권 오프라인 쇼핑 신세계 상품권 오프라인 외식 신세..

양파보관방법 (ft. 깐양파 냉장 냉동 실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파 보관 방법에 대해 작성하려고 합니다. 냉장 · 냉동 · 실온에 따라 양파 보관 방법이 다양하므로 본인에게 맞는 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목차 양파 잘 고르는 방법 계절에 따라 다른 양파 보관..

계란 반숙 완숙 시간 삶는법, 유통기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은 매번 삶을 때마다 몇분을 해야되는지 헷갈리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삶은 달걀에 대한 궁금한 모든 부분을 총정리 했습니다. 궁금한 부분이 해결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기본 계란 삶는법..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증상 테스트, 예방 방법, 자녀 스마트폰 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증상과 예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제가 학교 다닐 때는 컴퓨터 중독이 있었는데 지금은 가지고 다니기 쉬운 스마트폰이라 컴퓨터보다 더 스마트폰 중독이 되기 쉽지..

2022년 SKT T멤버십 혜택 총정리,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KT T멤버십을 사용하다 보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한 부분들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SKT 멤버십 혜택은 정말 자주 바뀌어서 이번엔 어떤 혜택이 있는지 들어가서 확인해봤습니다. SKT 요금제를 사..

(총정리) 범칙금과 과태료 차이, 벌점 안내 및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범칙금과 과태료 차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추가로 벌점 없애는 방법, 위반행위에 따른 범칙금 및 벌점, 벌점 조회 및 결제, 과태료 감경 사유를 작성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범..

7월 전국 지역 여름 축제 일정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22년 7월 전국 지역에서 하는 여름 7월 축제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재미있는 축제가 있다면 놀러가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오면 좋을 거 같습니다. 축제 중에서 재미있어 보이는 것들로만 간단하게 일..

전국 36개월 미만 무료로 입장 가능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6개월 미만인 친구들이 무료로 갈 수 있는 음식점, 여행지 여러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지역별로 있는 놀이공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동물원은 대부분 36개월 미만 무료인 곳들이니 집 근처에 있는..

수경재배 식물 10가지 추천, 물갈이 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경재배 식물 10 가지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수경식물은 식물을 키우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화분에 식물을 키우면 환경도 고려를 해야 하고 물도 잘 챙겨 줘야해서 키우..

매복 사랑니발치 비용, 식사, 통증 후기 (미금 연세고운미소치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니 발치를 한지 이제 한 달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사랑니 있어도 잘 살았었는데 언제부턴가 사랑니가 나오려고 하는지 통증이 계속 느껴져서 사랑니 발치하러 분당 미금 연세고운미소치과의원에..

2022년 7월 경기도 분양 예정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7월 분양 예정인 아파트들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확실한 분양 일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7월에 분양 예정으로 나온 것 중에서 인기 있는 곳으로 가져왔습니다. 괜찮은 지역이 있다면 한..

나무도마 세척 및 관리 방법 [내부링크]

나무도마는 고급스럽지만 관리하기 어려워서 실리콘, 스텐 등 다른 도마로 교체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잘 관리하고 사용한다면 나무도마처럼 좋은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무도마 어떻게 세척하고 관리하면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