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hotissue의 등록된 링크

 todayshot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석류의 효능 8가지 [내부링크]

9~12월이 제철인 석류는 단단하고 노르스름한 껍질이 감싸고 있으며 과육 속에는 많은 종자가 있습니다.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약 20%인데 과육은 새콤달콤한 맛이 나고 껍질은 약으로 쓰는데요. 열매가 익으면 껍..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명절이 끝난 뒤 유독 손목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연휴라는 말이 무색하게 명절 음식 준비·청소 등으로 고된 노동을 이어가는 주부, 장거리 운전을 하느라 오랜 시간 운전대를 잡은 사람 등은 손목이..

심근경색 증상, 검사, 예방법 등 총정리 [내부링크]

심혈관계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가 늘고 있습니다. 이에 세계심장연맹은 매년 9월 29일을 '세계 심장의 날'로 지정하고 심혈관계 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있는데요. 여러 심혈관계 질환 가운데서도 심근경..

뇌 건강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뇌 건강을 잘 유지하면 치매를 막는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일상에서 보다 민첩하게 일처리를 하고 의욕적인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뇌 건강을 지키려면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수면, 휴식, 스트레스 관리 등에도..

위드코로나 코앞, 여행사 분주해졌다. [내부링크]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코로나19로 침체된 여행시장이 조심스럽게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사이판 여행 상품 사전 예약자가 이미 수천 명에 달하고 정상근무 체계로 돌아와 위드 코로나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추석에 다이어트 하는법 [내부링크]

다이어터들은 명절을 앞두고 긴장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연휴라고 해서 다이어트 비결이 달라지는 것은 아닌데요. 여전히 정답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명절 분위기 속에서 혼..

위식도 역류질환 한국인 대상 지침은?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봤을 것 같은질병 바로 위식도 역류질환입니다. 일명 역류성식도염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저도 예전에 야식을 많이 먹고 자는 버릇 때문에 이 질병으로 고생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코로나 백신 이상반응 [내부링크]

국민 10명 중 6명 이상이 코로나19 백신을 한 번 이상 접종하면서 이상반응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급성 백혈병, 생리불순, 장 괴사 등 기존에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이상반응을 호소하는 경우가 증가했..

코로나 감기처럼 달고 간다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지 20개월이 지났지만 종식 기대는 날이 갈수록 요원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수많은 전문가들은 집단 면역 형성을 위해 백신 접종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코로나19는 점차 감기처..

정신적 피로의 징후들 7가지, 극복 방법은? [내부링크]

육체가 피로를 겪는 것과 마찬가지로 마음도 피로를 겪을 수 있다. 우리의 정신이 지나치게 스트레스에 장기간 노출될 경우 누적된 피로는 우리 생활과 몸에 여러 가지 징후로 나타날 수 있다. 일이나 육아, 돌봄..

끝없이 오르는 수도권 집값, 부동산 안정화 시킬 후보 고른다.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의 집값은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2년 사이에 두배 이상 오른 지역도 많을 정도로 심각한 상황인데요. 이제는 부모님 도움 없이 월급을 모아 집을 살 수 있는 시기는 지났다고 사람들이..

살모넬라 식중독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최근 김밥 전문점에서 식중독 사태로 잇따라 발생하면서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특히 이번 식중독 사태 원인으로 지목된 ‘살모넬라균’은 명절 음식에 많이 사용되는 달걀을 통해 감염..

주 4일제 도입, 직장인의 꿈 이뤄지나? [내부링크]

주 4일제에 관한 직장인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이어 내년 대선을 앞두고 일부 후보들이 노동시간 단축을 위해 주 4일제를 공약으로 앞세우면서인데요. 출근일이 줄어드니 직장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