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o의 등록된 링크

 to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고양이 안오게 하는 법 [내부링크]

반려동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양이지만 싫어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봉지를 다 찢어 놓거니 배설물을 아무데나 남기는 도둑고양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앓고 있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책 리뷰 [내부링크]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죽음과 죽어감에 관한 실질적 조언) 샐리 티스테일지음/박미경 옮김 "죽음은 결코 피할 수 없다. 우리는 사라지기때문에 아름답고 영원 할 수 없어 고귀하다. 그런데 우리는 이 사실을..

공매도 재개 임박 [내부링크]

공매도는 주식을 미리 파는 겁니다. 사실 공매도의 종류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다른 사람한테 주식을 빌려 차입하는 겁니다.  그래서 주식을 미리 빌리고 나서 나중에 팔면 우리가 차입 공매도라 그..

도경수 남궁민 김연경 슬기 한지민 비범 미담들 방출 [내부링크]

 스포츠계에서 시작된 학폭이 아이돌 등 연예계 전반으로 확장돼 그야말로 매일 학폭이 봇물 터지듯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오히려 학생 시절부터 열심히 공부했던 모범생학생 이었거나 훌륭했던 인성이..

나이가 너무 많아서 안되요 [내부링크]

"새로운 일을 하고 싶은데 나이가 너무 많은 거 같아요...." 우리는 나이에 대한 고민이 정말 많습니다. 나이에 대한 것은 진짜 100번도 더 들었습니다. 나이가 스물일곱 살인데 괜찮을까요? 서른네 살인데 괜찮..

문재인 대통령 사저건설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사저 건설에 대해서 반대의 목소리를 내는 현수막이 손실 되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퇴임 후에 거주할 양산사저 건립에 주민들이 현수막을 게시 했는데 절반가량을 밤에 몰래 철거한 사람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