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tok의 등록된 링크

 tok-t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수원 아주대(우만동) 옥천냉면 후기 [내부링크]

수원 아주대(우만동) 옥천냉면 후기  지금까지 맛본 수원 냉면집 중에 멀지 않고, 추천할만한 곳은 딱 두 군데 있는데 이곳이 그중 하나다. 나머지 하나는 강남면옥이다. 근처 탁구클럽에서 탁구를 친 뒤 저녁을..

광역알뜰교통카드(우리 체크) 사용후기 [내부링크]

광역알뜰교통카드(우리 체크) 사용후기  나는 대중교통을 꽤 이용한다. 집이 일하는 곳과 걸어서 25분 정도의 거리라 때에 따라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기도 하고 이곳저곳을 다니는데 교통요금은 한 달에 3~7..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브 바운스 FL 플리플랍 IVORY (N212AFW010) 후기 [내부링크]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브 바운스 FL 플리플랍 IVORY (N212AFW010) 후기  지난달 장마가 이어질 거라는 예보를 보고 장마용 신발을 사기 위해 찾아보기 시작했다. 조건은 다음과 같았다. 1. 쪼리 형태 2. 물에 젖..

요시고 사진전-따뜻한 휴일의 기록 관람 후기 [내부링크]

요시고 사진전-따뜻한 휴일의 기록 관람 후기 < 예매 >  우연히 요시고 사진전 사전 예매 홍보를 보고 너무너무 내 취향이어서 바로 얼리버드 티켓을 예매했었다. 정상가 15000원인데 무려 50프로 할인가에 예매..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에서 신나게 놀고 먹은 후기 [내부링크]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에서 신나게 놀고먹은 후기  수원 광교에는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접근 가능하고 주변에 먹을거리와 멋진 광교호수공원 산책까지 가능한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이 있습니다! 카라..

SK브로드밴드 인터넷 해지방어 후기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 인터넷 해지방어 후기  어느샌가 인터넷 약정 3년의 계약기간이 끝나가는 시점이 되었다... 만료 세 달 전쯤부터 전화가 무지막지하게 오기 시작했다. 맨 처음 일반 핸드폰 번호로 전화가 와서..

여름철 설탕 걱정없이 마시는 음료 추천 [내부링크]

여름철 설탕 걱정 없이 마시는 음료 추천  여름이 되면서 자꾸만 목이 마르고 원래는 별로 좋아하지 않던 달달한 음료나 탄산음료들도 종종 생각이 납니다. 특히 치킨 먹을 때만큼은 탄산음료가 먹고싶어집..

아이허브 추천템-먹거리 [내부링크]

아이허브 추천템-먹거리  아이허브 추천템 2탄 먹거리 편입니다! 저는 단기적으로 완벽하게 클린한 식단보다는 이왕이면 더 나은 선택을 추구하면서 단기간이 아닌 일상적으로 좀 더 건강한 식습관을 내 삶으로..

아이허브 추천템-영양제 [내부링크]

아이허브 추천템-영양제  바야흐로 1년 반 전쯤... 아르바이트를 가기 위해 잠자리에서 일어나면 몸이 천근만근 너무 무거워 삶의 질이 급격히 저하되는 느낌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특별히 적게 자거나 고된 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