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tokii의 등록된 링크

 toktoki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2건입니다.

웰컴디지털뱅크 여성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 [내부링크]

웰컴디지털뱅크 여성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디지털뱅크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은행에 비해서 저렴한 금리를 자랑합니다. 최저 5%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또..

웰컴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한도 이자 금리 후기 정리 [내부링크]

웰컴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한도 이자 금리 후기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담보대출이라는 상품은 다양한 곳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웰컴저축은행에서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웰..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중금리(자동) 대출 상품 금리 후기 정리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직장인 중금리(자동) 대출 상품 금리 후기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인터넷을 통해서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웰컴저축은행 역시 웰컴디지털뱅크라는 특징으..

무직자 500만원 대출 2금융권 상품 조건 금리 후기 팁 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500만원 대출 2금융권 상품 조건 금리 후기 팁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로 500만원을 빌리는 것은 어렵게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다양한 상품을 찾아본다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

무직자 500만원 대출 1금융권 상품 조건 금리 후기 팁 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500만원 대출 1금융권 상품 조건 금리 후기 팁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직자 500만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곳에 대한 정보를 정리한 글입니다. 1금융권 상품이기 때문에 저렴한..

무직자 200만원 대출 2금융권 상품 조건 금리 후기 팁 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200만원 대출 2금융권 상품 조건 금리 후기 팁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상품이 아니라 2금융권에서도 무직자가 200만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어떤 상품을 이용하느냐에 따..

무직자 200만원 대출 1금융권 상품 조건 금리 후기 팁 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200만원 대출 1금융권 상품 조건 금리 후기 팁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라고 해도 대출을 받아야 할 일이 생길 겁니다. 하지만 그 금액이 얼마냐에 따라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달라집니..

7등급 무직자 대출 되는 곳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정리 [내부링크]

7등급 무직자 대출 되는 곳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7등급 고객이나 무직자라고 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특정 은행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용직대출 쉽게 되는 곳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후기 정리 [내부링크]

일용직대출 쉽게 되는 곳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후기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용직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해야 할 겁니다. 그런 분들은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

무서류 소액대출 되는 곳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정리 후기 [내부링크]

무서류 소액대출 되는 곳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정리 후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무서류로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 빠르게 대출을 원하시는 것이 대부분일 겁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상품이 좋다..

24시간 쉽게 가능한 대출 상품 1금융권 2금융권 한도 확인 [내부링크]

24시간 쉽게 가능한 대출 상품 1금융권 2금융권 한도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24시간 대출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1금융권과 2금융권 상품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조건과 한도를 확인한 다음 이용하..

주부대출 쉽게 가능한 상품 1금융권 2금융권 한도 확인 [내부링크]

주부대출 쉽게 가능한 상품 1금융권 2금융권 한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주부대출이 가능한 곳이 의외로 많습니다. 주부대출하면 미즈사랑이나 바로바로론 등의 3금융권 상품을 먼저 떠올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24시간 대출 되는 곳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후기 [내부링크]

24시간 대출 되는 곳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4시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알아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은행 영업시간이 아닐 경우라면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돈이 갑자기 필..

주부대출 되는 곳 2금융권 상품 후기 팁 정리 [내부링크]

주부대출 되는 곳 2금융권 상품 후기 팁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부대출이 되는 곳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1금융권 외에도 2금융권 상품이 있듯이 말입니다. 이번에 알아보는 상품은 2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주부대출 되는 곳 1금융권 상품 후기 팁 정리 [내부링크]

주부대출 되는 곳 1금융권 상품 후기 팁 정리해보겠습니다. 주부들이 대출이 필요할 때 생각나는 것이 있을 겁니다. TV나 인터넷에서 주부전용대출 상품을 찾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상품 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대출 되는 곳 2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후기 [내부링크]

24시간 대출 되는 곳 2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1금융권을 이용하지 못한다면 2금융권 상품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이번 글에..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 2금융권 후기 팁 [내부링크]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 2금융권 후기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2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2금융권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글로 1금융권을 이용하지..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 1금융권 후기 팁 [내부링크]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 1금융권 후기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서류로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이나 서류를 준비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람의 경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물론 그런 사..

일용직대출 가능한곳 2금융권 상품 후기 팁 정리 [내부링크]

일용직대출 가능한곳 2금융권 상품 후기 팁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용직을 하고 있는 근로자들이라고 해도 대출을 받아볼 일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이 잘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때 다양한 상품..

일용직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상품 후기 팁 정리 [내부링크]

일용직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상품 후기 팁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용직 근로자들도 돈이 필요한 일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대출을 생각하게 될 겁니다. 하지만 자신이 대출이 필요하지만 못한다는 생각..

프리랜서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2금융권 후기 팁 [내부링크]

프리랜서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2금융권 후기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랜서도 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 대출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 방법은 2금융권에서 대출을..

프리랜서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1금융권 후기 팁 [내부링크]

프리랜서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1금융권 후기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랜서라고 해도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리랜서가 이용 가능한 대출을 알아둔다면 쉽게 대출을 이용할 수..

24시간 대출 가능한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TOP4 [내부링크]

24시간 대출 가능한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TOP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4시간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밤에 급하게 돈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나 주말, 공휴일에 돈이 필요할 경우라면 말입니다. 그럴 경..

주부대출 안전한 곳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정리 [내부링크]

주부대출 안전한 곳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정리해보겠습니다. 주부들은 일을 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긴다면 대출을 받아야 할 겁니다. 주부라는 특성상 수익이 확인되지 않으며..

아파트매매대출 한도 금리 1금융권 상품 정리 [내부링크]

아파트매매대출 한도 금리 1금융권 상품 정리해보겠습니다. 1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파트매매대출이 있습니다. 아파트를 구매하기 위한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대출로 이용하게 되면 고객이 아파트를 구매하..

24시간 대출 가능한 2금융권 소액대출 TOP6 [내부링크]

24시간 대출 가능한 2금융권 소액대출 TOP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존재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글에서 포함되는 내용은 24시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주말..

8등급 무직자 대출상품 소액대출 1금융권 가능한 곳 쉬운 곳 정리 [내부링크]

8등급 무직자 대출상품 소액대출 가능한 곳 쉬운 곳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8등급이지만 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이용해야 할 대출 상품이 있을 겁니다. 작은 돈이 필요할지 큰돈이 필요할지 모르지만 소액..

재직기간 6개월 대출상품 1금융권 한도 금리 자격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재직기간 6개월 대출상품 한도 금리 자격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대출은 어느 은행에서든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소득과 재직만 확인이 되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징검다리론 대출 등급 서류 후기 1금융 상품 정리 [내부링크]

징검다리론 대출 등급 서류 후기 1금융 상품 정리해보겠습니다. 징검다리론은 각종 은행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는 조건은 4대 서민지원금융 상품을 이용하고 완제하거나 75% 이상을 상환한 경우 이용할 수..

IBK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후기 조건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IBK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후기 조건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BK기업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그중에서 징검다리론입니다. 서민금융..

신한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자격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신한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자격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징검다리론 상품입니다. 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조건이 맞는 분이..

우리 징검다리론 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우리 징검다리론 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서민금융대출을 이용하고 성실하게 상환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잇는 상품입니다. 서..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징검다리론이라는 말을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몇 곳의 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상품으로 4대 서민금융상품을..

하나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의 특징은..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국민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직장인 대출입니다. 다른 은행의 대출과 달리 최대한도가 억 원 대로 어마어마하며 금리와 대출기..

재직기간 1개월 대출 상품 1금융권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재직기간 1개월 대출 상품 1금융권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재직기간이 짧은 사회초년생이라고 해도 대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상품들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사회초년생 대출 후기 가능한 곳 상품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대출 후기 가능한 곳 상품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이란 간단하게 말하면 이제 갓 입사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회 초년생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우리은행의 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용할 수 있고 연소득의 150%까지 이용할 수 있..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내기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새내기 직장인의 경우 대출을 받으려면 한도가 적거나 대출 자체가 안..

농협 NH새내기 직장인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농협 NH새내기 직장인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 중 새내기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NH새내기 직장인대..

주말대출 쉬운 곳 상품 한도 후기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말대출 쉬운 곳 상품 한도 후기 한번에 알아보기를 하겠습니다. 주말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보가 없다면 이용하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포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

KB매직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KB매직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매직카대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으로 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

하나은행 1Q오토론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은행 1Q오토론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자동차를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으며 신차와 중고차,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차 대..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한 자동차대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중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객이라면 쉽게 이..

주말대출 가능한 곳 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 대출 상품 TOP6 정리 [내부링크]

주말대출 가능한 곳 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 대출 상품 TOP6 정리해보겠습니다. 2금융권은 저축은행과 캐피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두 곳을 모두 골고루 살펴볼 필요가 있..

주말대출 가능한 곳 1금융권 상품 TOP4 정리 [내부링크]

주말대출 가능한 곳 1금융권 상품 TOP4 정리해보겠습니다. 주말대출이 필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주말이라고 해서 급한 일이 벌어지지 않는 것은 아니며 큰돈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 필요한 돈은 주..

OK저축은행 천만대출 후기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OK저축은행 천만대출 후기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른 대출 상품보다 넓은 대상을 고객으로 유치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 개인사업자,..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대출상품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대출상품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주저축은행 키스론을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직장인대출, 우리함께론, 재대출이 있..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5 정리 [내부링크]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5 정리해보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은 담보대출 상품 중 하나로 부동산을 담보로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 역시 넉넉..

한국투자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한국투자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아파트 외 일반주택, 근린시설, 오피스텔 빌딩..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이 아닌 신한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담보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주택이 있는 경우라면 쉽게 이용..

유진저축은행 더드림아파트론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유진저축은행 더드림아파트론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인 더드림아파트론입니다. 아파트를 가지고 있는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라면 누구..

SBI온라인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SBI온라인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BI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곳과 다른 특징은 온라인을 통해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

주택담보대출 1금융권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4 정리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1금융권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4 정리해보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자신이 생각하는 주거래은행의 상품이나 몇 가지 상품만 생각하는..

IBK주택담보대출 서류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IBK주택담보대출 서류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BK기업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유리하게 대출금리, 대출기간, 상환방법, 상환주기를 선택할 수 있..

씨티 주택담보대출 후기 금리 조건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씨티 주택담보대출 후기 금리 조건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10년에서 30년 이내의 기간 중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

하나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으로 아파트가 있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상환방식..

우리부동산론 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 후기 조건 한도 정리 [내부링크]

우리부동산론 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 후기 조건 한도 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우리부동산론이라는 이름의 상품은 일반자금과 아파트론으로 나..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그중에서 주택담보대출입니다. 고객이 가..

7등급 무직자 캐피탈 대출 상품 쉬운 곳 가능한 곳 정리 [내부링크]

7등급 무직자 캐피탈 대출 상품 쉬운 곳 가능한 곳 정리해보겠습니다. 다양한 대출 상품이 있고 자신의 조건에 맞게 한도나 금리를 통해서 이용해야 합니다. 일반 은행 말고도 저축은행도 있지만 캐피탈 상품도 존..

7등급 무직자 저축은행 상품 대출 쉬운 곳 가능한 곳 정리 [내부링크]

7등급 무직자 저축은행 상품 대출 쉬운 곳 가능한 곳 정리해보겠습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이 7등급이나 무직자의 경우라면 은행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해야 하는 경우라면 여러 가..

새희망홀씨 무직자 부결사유 후기 서민금융지원대출 정리 [내부링크]

새희망홀씨 무직자 부결사유 후기 서민금융지원대출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조건으로 일반 은행에서 빌리는 대출 상품보다는 여유로운 조건과 금리, 한도를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하지..

우리 새희망홀씨2 비대면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우리 새희망홀씨2 비대면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민금융지원 상품으로 말 그대로 서민들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의 대표적인 서민대출로 최장 7..

하나 새희망홀씨2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 새희망홀씨2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희망홀씨2 상품이 있습니다.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수급자 모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신용..

씨티 새희망홀씨대출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정리 [내부링크]

씨티 새희망홀씨대출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씨티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희망홀씨대출로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대출로 쉽..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2 무직자 후기 부결 사유 정리 [내부링크]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2 무직자 후기 부결 사유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에서 새희망홀씨2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지원 대출상품 중 하나이며 서민금융지원 대출상품은 만 19세 이상..

IBK새희망홀씨2 무직자 후기 부결사유 서민금융지원대출 정리 [내부링크]

IBK새희망홀씨2 무직자 후기 부결사유  서민금융지원대출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대출을 이용하기 힘든 사람들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상품입니다. 정부에서 은행을..

덱사메타손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TOP15 [내부링크]

덱사메타손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TOP1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의 치료제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덱사메타손과 관련된 상품은 다양합니다. 모더나와 비슷한 듯하지만 다른 관련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

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정리 TOP7 [내부링크]

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정리 TOP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 백신 개발을 진행하면서 유명해진 모더나라는 회사와 관련된 주식입니다. 코로나19가 점점 확산되면서 백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점..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내부링크]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도 다양한 상품이 존재하며 각각의 조건과 한도, 금리가 다양합니다. 특히 저축은행에서 이용을 하면 어느..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7년식 이하의 차량을 가지고 있는 신용 양호 고객이 이용 가능한..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움저축은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입니다. 신차와 중고차 모두 대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도 넉넉하고 금리도 낮..

페퍼저축은행 오토담보 스탠다드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 오토담보 스탠다드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대출상품이 있으며 그 중에서 자동차담보대출 역시 상품이 많이 존재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페퍼저축..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내부링크]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비상금대출은 소액을 쉽게 빌릴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각 금융권에서 빌릴 수 있는 상품과 한도,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 상품을 비..

예가람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예스카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예가람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예스카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의 이름은 예스카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가 있다면 담보로..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캐피탈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원큐자동차담보대출로 본인 소유 자동차를 가지고..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호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등의 직업군에 상관없이 자동차를 소유하..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정리 [내부링크]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리드코프라는 이름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데 자동차담보대출도 존재합니다. 신용대..

신세계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신세계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업체는 정말 많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외에도 3금융권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토플러스OK론은 OK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입니다. 자동차를 이용한 담보대출이기 때문에 일반 신용대출..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은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현대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입니다. 담..

K-뉴딜지수 게임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TOP10 [내부링크]

K-뉴딜지수 게임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TOP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업별로 10개 종목을 포함하는 업종별 K-뉴딜지수에서 게임 관련 분야에 있는 종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온라인과 언택트의 시대에 맞게 발..

제4이동통신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정리 TOP5 [내부링크]

제4이동통신 관련주 수혜주 정리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4이동통신이란 현재 3대 통신사로 알려진 KT, SKT, LG U+ 외에 통신사를 말합니다. 새로운 통신사업의 출범이 매번 실패로 끝나기도 했지만 꾸준하..

테마파크 관련주 수혜주 종목 TOP6 [내부링크]

테마파크 관련주 수혜주 종목 TOP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마파크는 놀이공원뿐만 아니라 박물관, 호텔, 관광 시설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환대출이라는 말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다른 대출을 저렴한 대출로 갈아타는 것을 말합니다. 이..

전북은행 체인지업론 PLUS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전북은행 체인지업론 PLUS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북은행에서 시행하는 이 대출상품은 갈아타기론이라 불리는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은행에서 사용하고 있는 대출을..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하나원큐신용대출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누구나 3분이면 쉽게 한..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 상품으로 갈아타기론으로 불립니다. 다른 은행과 대출을 비교해서 갈아탈 수 있으며 무서..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자격 금리 부결 후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자격 금리 부결 후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퍼루라는 상품은 페퍼저축은행에서 내놓은 비상금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쉽게 최대 300만 원까지 이..

IBK개인프리워크아웃론 자격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IBK개인프리워크아웃론 자격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BK개인프리워크아웃론은 원리금 상환이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체 방지를 위해 기존 당행 대출을 장기분할상환 대출로 대환해..

8퍼센트 대환대출 개인신용 P2P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8퍼센트 대환대출 개인신용 P2P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2P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P2P란 Peer To Peer로 개인과 개인을 연결시켜주는 것을 말합니다. 즉 개인과 개인의 돈을..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가계대출이자 신용대출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 대출로 이 대출이 취급하는..

BNK바꿔드림론 자격 한도 서류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BNK바꿔드림론 자격 한도 서류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환대출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고금리나 중금리 대출상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다른 은행의 저금리 대출을 이용하면서 중..

러시앤캐시 300 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러시앤캐시 300 대출 조건 부결 대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하면 3 금융에서도 대표적인 대출업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하고 있기 때문에 관..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참신한500이라는 상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대한도는 500만 원입니다. 소득증빙만 가능하면 다..

두나무 관련주 업비트 주식 상장 종목 TOP10 [내부링크]

두나무 관련주 업비트 주식 상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나무는 국내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이번에 두나무가 주식 상장한다는 것에 의해 두나무 관련주와 업비트 관련주..

리드코프 신용대출 무직자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리드코프 신용대출 무직자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3 금융권 상품이 있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리드코프 신용대출입니다. 3 금융권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자세히 알지 못..

7등급 무직자 대출 쉽게 가능한 곳 2금융 상품 승인율 높은 상품 [내부링크]

7등급 무직자 대출 쉽게 가능한 곳 2금융 상품 승인율 높은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금융 외에도 신용등급 7등급이나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 상품들 중에서 2 금융권에서 이용..

7등급 무직자 대출 쉽게 가능한 곳 1금융 상품 승인율 높은 곳 6가지 [내부링크]

7등급 무직자 대출 쉽게 가능한 곳 조건 한도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등급이 7등급이거나 무직자라고 해도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무조건 안 되는 것은 아니며 자신이 원하는 조건을 맞는 상..

코인베이스(Coinbase) 코인 나스닥 상장 관련주 TOP11 [내부링크]

코인베이스(Coinbase) 코인 나스닥 상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인베이스란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전 세계의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 이 곳에서 나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다고..

토스 50만원 대출 비상금 빌리기 자격 방법 부결 대처 [내부링크]

토스 50만원 대출 비상금 빌리기 자격 방법 부결 대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는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앱입니다. 직접 대출을 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은행과 제휴를 맺은 상품을 통해서 많은..

유진저축은행 나오론V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방법 [내부링크]

유진저축은행 나오론V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슬로건은 아무리 높아도 10% 금리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 그렇지만 한도..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저축은행은 많은 분들에게 생소할 수 있습니다. 저도 조사를 하지 않았다면 잘 몰랐을 저축은행인데 미래 그룹에서 운영..

신용카드대출 카드론 대출 조건 한도 금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대출 카드론 대출 조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만 있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카드론 대출이라고 하는데 시간적이나 공간적으로 제한이 전혀..

대출중계업체 대부중계 후기 수수료 사기에 대해서 [내부링크]

대출중계업체 대부중계 후기 수수료 사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출중계에 대한 내용을 들어보신 적 있을 겁니다. 그게 뭘까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있을텐데 이번 글에서 자세..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내부링크]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터넷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에..

기업은행 직장인 대출 당일대출 자격 한도 금리 서류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기업은행 직장인 대출 당일대출 자격 한도 금리 서류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들이 대출을 받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IBK 직장인 대출은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상..

4대보험 계산 방법 엑셀파일 다운받기 [내부링크]

4대보험 계산 방법 엑셀파일 다운받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자신이 받는 월급에 대해 예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금을 얼마나 내는지 관심이 있게 되는데 4대 보험도 내는 사람들이라면 그 금액..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조건 한도 금리 상환방법 정리 [내부링크]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 금리 상환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삼성카드는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드입니다.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 전자제품을 할인받는 등의 이로운 점이 있기 때문입..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 금리 이자율 확인 사항 [내부링크]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 금리 이자율 확인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한도는 5,000만 원으로 넉넉한 상품입니다. 금리도 최저..

KB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이용 대상 한도 거절 대처 [내부링크]

KB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이용 대상 한도 거절 대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 신용카드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는 장기카드대출입니다. 365일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

신한카드 스피드론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한카드 스피드론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군대를 다녀온 남성분들이라면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신한카..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론을 하나카드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돈이 필요하다면..

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처 방법 [내부링크]

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드론에 대해 한번쯤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현대카드에서도 카드론을 이용할 수..

BC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안 [내부링크]

BC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은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잘 못썼다가는 신용등급이 내려간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과도하게 신용등급이 내려갔지만..

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멤버스론은 하나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입니다. 4대 보험이 가입되어 있고 재..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원큐이지론은 하나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정소득..

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근로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로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거나 연체를 하지 않는 이상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

모아저축은행 믿을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모아저축은행 믿을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아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중금리 대출을 믿을론이라고 합니다. 최저 금리는 5%대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

주부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300만원 상품 정리 [내부링크]

주부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300만원 상품 정리해보겠습니다. 주부대출을 하기 위해서 찾아보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라면 함께 이용이 가능하지만 주부를 위한 대출이 있는 금융사가..

미즈사랑 주부OK론 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미즈사랑 주부OK론 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주부들이 이용하기 좋은 대출로 알려진 미즈사랑의 상품인 주부OK론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대한도는 500만 원으로 넉넉한 한도를 가지고 있..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은 알아도 OK캐피탈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엄연히 다릅니다. 캐피탈과 저축은행의 성격 차이가 있는 것처..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주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내부링크]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주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자격이 존재하는 상품들 중에서 특징이 있는 상품입니다. 저축은행에서 쉽게..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내부링크]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뱅크는 앱을 이용해서 이용할 수 있는 은행으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또한 앱을 통해서 대출 신청과..

유진저축은행 나오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방법 [내부링크]

유진저축은행 나오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 신청을 시작으로 송금까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진행되는 상품인 비상금 대출을 유진 저축은행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상품은 정말로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신용대출도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등의 직업군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기..

bnk캐피탈 다이렉트론 자격과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bnk캐피탈 다이렉트론 자격과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bnk캐피탈은 많은 분들이 잘 못 들어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부산, 경남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금융사인데 이곳에서도 다양한 대출상품이..

한국캐피탈 속편한e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한국캐피탈 속편한e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에서는 정말로 많은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무직자나 주부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상품..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JB우리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론 상품입니다. 중금리 상품이지만 한도가 높기 때문에 많은 한도가 필요한 사람들에..

롯데캐피탈 엘론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부결 대처방법 [내부링크]

롯데캐피탈 엘론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부결 대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엘론은 롯데캐피탈에서 내놓은 대출상품입니다. 그중에서도 신용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신용대출은 총 3가지로 나눠져 있..

폰테크 하는 법 후기 사기 유형 제대로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폰테크 하는 법 후기 사기 유형을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돈이 필요한 사람들이라면 대출을 알아봅니다. 물론 그것이 제대로 된 대출이 아닐지라도 돈이 필요한 누군가는 언제나 존재했습니다. 1금융부터 시작해..

카드론 신용등급 하락 회복기간 후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드론 신용등급 하락 회복기간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대출이 갑작스럽게 필요하다면 일반적으로 카드론을 생각하곤 합니다. 그 이유는 역시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만 있다면..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비회원 전용 대출입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 원으로 넉..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내부링크]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잃어가는 상황에서는 무직자 대출 상품이 만들어지기 마련입니다. 금융사에서도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을 유치해야 하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카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우리카드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서류도 필요 없고 방문 없이 이..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대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금융권의 은행으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 간편하..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사유 정리 [내부링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사유 정리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은 대표적인 1 금융권 은행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은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내부링크]

캐피탈 대출 쉬운곳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피탈이란 자산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금융권에 속하고 있으며 같은 2 금융권인 저축은행과 달리 고객의 자본에 의해 한도가 정해지는 경우..

토스 마이너스통장 자격 한도와 금리 개설 불가 사유 [내부링크]

토스 마이너스통장 자격 한도와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앱입니다. 간단하게 송금과 이체를 할 수 있기 때문인데 토스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오늘 소개할 마이너스통장입..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과 한도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핀크라는 앱을 이용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다른 대출 상품을 비교해서 고객이 이용할..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자격 한도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자격 한도 금리를 정리해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역시 사람들이 은근 모르는 은행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대출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모바일소액대출..

전북은행 스피드론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무직자 가능 [내부링크]

전북은행 스피드론 자격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대출상품의 특징은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직장인이 아니라도 이용이 가능하며 구비서류가 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하나캐피탈 e하나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한번에 보기 [내부링크]

하나캐피탈 e하나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는 정말로 다양한 금융사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각각 속성이 다 다릅니다. 이번에 소개될 하나캐피탈은 캐피탈사에 속해 있으며 일반적인 저축은..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금융 중 계열사인 KB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캐피탈에 비해 최대한도는 상당한 양을 자랑하기 때문에 정말로 많..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은 캐피탈사 중에서 자산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꽤 많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도도 최저로 이용할 경우..

우리금융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우리금융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금융캐피탈은 우리은행이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엄연히 다른 곳입니다. 말 그대로 캐피탈로 2 금융권에 속하는 우리금융캐..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내부링크]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로 소액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1 금융권에서 이용이 불가는 하신 분들이 알아보는 것은 바로 저축은행 대출입니다. 1 금융에서 대출이 나오지..

고스톱 점수계산 룰 치는 법 총정리 [내부링크]

고스톱 점수계산 룰 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고스톱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직접 패를 가지고 하는 고스톱뿐만 아니라 PC나 앱을 통해서 즐길 수도 있는 게임..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수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득 추정이 확인되기만 하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대출한도도 2,000만 원까지, 1 금융권이기 때..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자격 한도 금리 정리하겠습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목적은 주부와 무직자를 위한 간편한 대출로 하고 있으며 소액자금이 필요한 사람들..

상상인저축은행 젊은상상론 조건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상상인저축은행 젊은상상론 조건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여러분들이 듣기 생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영업점이 많지는 않지만 인터넷이나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

구글 사진 번역 PC에서 하는 방법 Copyfish [내부링크]

구글 사진 번역 PC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외국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을 겁니다. 한국어 번역 기능을 이용하면 쉽게 번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자격 한도 금리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k뱅크를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 뱅크처럼 영업점 없이 운영하는 은행으로 그 덕에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

무료 ebook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무료 ebook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해보겠습니다. 세상에는 정말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자신이 궁금한 정보를 찾기만 하면 거의 다 얻을 수 있을 정도로 말입니다. 그 중에서도 책에 대한 것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1 금융권 은행인 씨티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며 씨티은행과 거래를 한 적 없는 고객이라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무서..

엑셀 응답없음 복구 해결 방법 정리 [내부링크]

엑셀 응답없음 복구 해결 방법 정리하겠습니다. 사람들이 일하면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엑셀에 대한 내용입니다. 모든 문서나 자료를 다루는 프로그램이 마찬가지지만 작업을 하는 도중에 오류가 나오거나..

무직자 비상금대출 쉽게 가능한곳 5가지 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비상금대출 쉽게 가능한 곳 정리해보겠습니다. 무직자라고 해서 돈이 안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급하게 큰돈을 써야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누구나 대출을 생각할 겁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이 아무..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하겠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은 신용 등급과 소득액과 상관없이 통신 등급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건이 일반적으로 받는 대출 상품과는 다르며..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다른 비상금 대출과 달리 1금융권에서 운영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금리가 낮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더 많은 한도를 이용..

윈도우 10 0xc00000e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0xc00000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할 때 오류가 발생하면 하던 일을 멈추고 정신이 멍해집니다. 아무리 간단한 일을 하더라도 말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0xc00000e 오..

윈도우 10 현재 PC에서는 이 앱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정리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현재 PC에서는 이 앱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정리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한 번쯤 이 오류를 봤을 겁니다. 실행하는 파일의 문제가 생기거나 파..

0xc0000020 오류 localbridge.exe 오류 해결 방법 정리 [내부링크]

0xc0000020 오류 lacalbridge.ex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고 있다 보면 다양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원인이 명확하게 나오는 오류가 있고 아닌 것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윈도우 10 XBOX Game DVR(Game Bar) 설정 끄기 정리 [내부링크]

윈도우 10 Game Bar 설정 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10를 이용하면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나 앱이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 드라이브나 사진, XBOX 등의 다양한 앱을 말하는 겁니다. 이..

컴퓨터 ip주소 확인 방법 정리 [내부링크]

컴퓨터 ip주소 확인 방법 정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 꼭 사용하는 인터넷을 위해서는 IP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물론 단순히 이용하는 경우에는 특별히 알지 못해도 되지만 프로그램에 접속을 하거..

제페토 pc 다운로드 방법 정리 [내부링크]

제페토 pc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페토라는 것은 앱의 이름입니다.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앱으로 자신의 아바타를 만들고 싶지만 작업이 어려워서 포기한 사람들이 사용하기 유용합니다. 사..

윈도우10 그림판 사진 합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윈도우10 그림판 사진 합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그림판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생각보다 많은 작업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사진을..

연파이낸스(YFI) 코인 특징 시세 전망 분석 [내부링크]

연파이낸스(YFI) 코인 시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연파이낸스 코인에 대해 한번쯤 들어봤을 수도 있습니다. 와이파이 코인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며 YFI는 연파이낸..

수수료 갑질 구글 수수료 15%로 인하 정보 [내부링크]

수수료 갑질이라고 논란이 있던 구글에서 수수료를 30%에서 15%로 인하한다고 합니다. 구글은 연 11억 원 이하 매출에 대해 수수료 30%에서 15%로 인하한다는 내용입니다. 현행 30%인 앱 스토어 수수료를 일부 매..

인버스 곱버스 뜻 투자 차이점 알기 [내부링크]

인버스 곱버스 뜻 투자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지나가면서 들어봤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이해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뜻..

선물옵션 만기일 2021 일자 정리 [내부링크]

선물옵션 만기일 202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물옵션을 하시는 분들이 있나요? 국내외 정치 / 경제적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 선물옵션에 대한 주가가 변동하기도 합니다. 특히 만기일이 다가올수록 그 변동은 더..

우선주 보통주 괴리율 뜻 차이 한번에 알기 [내부링크]

우선주 보통주 괴리율 뜻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투자를 통해서 자신의 자산을 불리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것이 주식입니다. 주식을 하면서 종목을 보..

카카오 액면분할 주가 호재 시기 일정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 액면분할 주가 호재 시기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카카오에서 주식을 5:1 비율로 액면분할한다는 공시를 발표했습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현재 1주를 액면분할해서 5주로 분할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주 1..

금테크 방법 상품 금통장 KRX 금시장 금현물 [내부링크]

금테크 방법 상품 금통장 KRX 금시장 금현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의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월금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주식과 암호화폐 등의 다양한 방법..

키움증권 어린이 자녀 계좌 개설 방법 구비서류 [내부링크]

키움증권 어린이 자녀 계좌 개설 방법 구비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세금에 대한 걱정을 하거나 또는 다른 투자의 목적으로 인해서 가족에게 주식을 넘..

스타듀밸리Stardew Valley 한글 패치 오류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한글 패치 오류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자체는 아기자기한 인디게임이라 1인이 즐기기 좋습니다. 다른 게임과 달리 개발자가 혼자서 음악, 그래픽 등의 모든 부분을..

발헤임 모드 크래프트 빌드 컨테이너 기능 사용 [내부링크]

발헤임 모드 크래프트 빌드 컨테이너 기능 사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헤임에서 많은 장비와 무기를 만들 수 있는데 그런 기능을 이용하면 재료나 연료 등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재료가 무한정 있는 것은 아니..

발헤임 플러스(Valheim PLUS) 모드 기능 설치 방법 [내부링크]

발헤임 플러스(Valheim PLUS) 모드 기능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발헤임이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높은 자유도가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기도 하고 즐기는 방법이 굉장히 많습..

루프 히어로(Loop Hero) 스피드 모드 적용 방법 [내부링크]

루프 히어로(Loop Hero) 스피드 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루프 히어로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몰입감이 높고 재미있는데 유일한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게임의 속도가 느리다는 점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

마인크래프트 발헬시아 valhelsia-3 서버팩 다운로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발헬시아 valhelsia-3 서버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정말 높은 자유도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게임을 넘어서 사람들이 만든 맵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

발하임 치트 코드 리스트 사용법 [내부링크]

발하임 치트 코드 리스트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하임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치트를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얻거나 무적이 되는 방법으로도 즐길 수 있..

로스트아크 골드 수급법 벌기 버는법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골드 수급법 벌기 버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게임이던 돈은 중요합니다. 로스트아크에서는 골드를 사용하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레벨링과 스토리를 제..

로스트아크 직업 티어 2021 등급 정리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직업 티어 2021 등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이슈인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로스트아크입니다. 메이플스토리와 비교하며 게이머를 친구로서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렉터까지..

중립기어 N 뜻 주차 용도 정리 [내부링크]

중립기어 N 뜻 주차 용도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차를 운전할 때는 기어를 조절해야 합니다. 기어도 한 가지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니지만 중립기어가 있는 이유, 용도, 뜻 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모르셨던 분들이라..

LH전세자금대출 조건 자격 신청 방법 정리 [내부링크]

LH전세자금대출 조건 자격 신청 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주택 전세자금 대출을 받을 때 알아보게 됩니다. 주거마련을 할 때 주거비를 절약하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주택자라고 해도 조건만 만족한다면 온..

쿠키런 킹덤 리세마라 하는 방법 추천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리세마라 하는 방법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키런 킹덤이라는 게임이 인기가 많습니다. 앱 스토어에 인기차트만 보더라도 항상 랭크인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랜덤 뽑기가 있는 게임..

동물의 숲 무 가격 계산기 사이트 사용 방법 [내부링크]

동물의 숲 무 가격 계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물의 숲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동물의 숲은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서 하는 게임인데 거기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당근마켓 알림 안됨 해결 방법 [내부링크]

당근마켓 알림 안됨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근마켓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던 물건을 저렴하게 팔거나 살 수 있는 중고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쯤..

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자막 사용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자막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분들 중에서 영어 자막을 함께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보고 싶어하는 미드나 영화를 통해서 영어 공부를 겸..

맥(Mac) 디스크가 제대로 추출되지 않음 해결 방법 [내부링크]

맥(Mac) 디스크가 제대로 추출되지 않음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북이나 MacOS를 사용하는 기기에서 나오는 오류입니다.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도중에 이 오류창이 나오면 사람이 황당하게 됩..

쿠키런 킹덤 등급표 쿠키 종류 2021년 3월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등급표 쿠키 종류 2021년 3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키런 킹덤에서는 다양한 쿠키가 존재합니다. 다양한 전략을 짜기 위해서는 여러 조합이 존재하는데 각각의 역할군에 따라 능력 차이가 존재합..

윈도우 cmd 명령어 모음 정리 [내부링크]

윈도우 cmd 명령어 모음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C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나 또는 다른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 cmd로 실행하는 것을 이용하곤 합니다. 대표적으로는 ip주소를 확인하거나 ping 테스트를 하..

윈도우 pc 저장공간 확보 방법 3가지 정리 [내부링크]

윈도우 pc 저장공간 확보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C를 이용하면 용량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용량이 큰 하드디스크를 이용하면 모르겠지만 파티션을 나눠서 사용하거나 드라이브에 용량이 적을..

크롬 Adobe Flash Player 차단 해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 Adobe Flash Player 차단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다 보면 Adobe Flash Player 차단이라는 화면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영상을 보거나 페이지가 깨지는 경우에 이런 화면이..

크롬 유튜브 재생 오류 해결 방법 정리 [내부링크]

크롬 유튜브 재생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으로 유튜브를 보면서 재생 오류가 나오면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재생 오류가 나올 때도 있지만 이어서 다른 영상을 보다가 재생..

발헤임 음식 리스트 효과 레시피 가성비 좋은 음식 [내부링크]

발헤임 음식 리스트 효과 레시피 가성비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헤임을 플레이하면 체력과 스태미나를 회복하기 위해서 음식을 먹게 됩니다. 하지만 사 먹는 것이 아니라 재료를 구한 다음 음식을 먹..

발헤임 작업대 제작 강화 레벨 업그레이드 방법 [내부링크]

발헤임 작업대 제작 레벨 강화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헤임이라는 게임이 요즘 핫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드나 툴을 이용해서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발헤임 장비 퀵슬록 추가 모드 적용 방법 [내부링크]

발헤임 장비 퀵슬록 추가 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이 다 그렇지만 장비를 빠르게 변경하는 것을 쉽게 도와주는 퀵슬롯 하나가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템의 성능에 따라 변경을 빠르게 진행해야..

마인크래프트 1.16.5 Cyan Warrior Swords Mod 전사의 검 모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6.5 Cyan Warrior Swords Mod 전사의 검 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는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그 중에 인기가 많은 모드라면 많은 업데이트와 버그를 수정하고 많은 사람들이..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모드 추천 3가지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스토리 모드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게임의 자유도가 높아서 단순하게 즐기는 것이 아니라 게임 내에서도 게임을 만들어서 즐길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많은 마니아가..

AFK 아레나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 [내부링크]

AFK 아레나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FK 아레나는 다양한 캐릭터를 필두로 전략을 짜서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TV나 유튜브에서 광고로 처음 접해서 이용해 보신 분들이 있을 정도..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입력 방법 [내부링크]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나오는 게임입니다. 디펜스 게임의 형태로 이뤄지지만 다양한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매력이..

오모리 한글 패치 링크 한글판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오모리 한글 패치 링크 한글판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모리라는 게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게임과 달리 색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하지만 그렇다..

인왕 2 모드 Mod Enabler Text Disabler 소개 적용 방법 [내부링크]

인왕 2 모드 Mod Enabler Text Disabler 소개 적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왕 2를 즐기시는 분들이 일반적인 게임을 하면서 부족하게 느낀 부분이나 더 나은 플레이를 해보기 위해 다양한 모드를 적용..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대응 상점 파일 정리 [내부링크]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대응 상점 파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몬스터 헌터라는 게임을 즐기실 겁니다. 하지만 그냥 단순히 이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드로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있을 텐데 그런..

엑셀(excel) 파일 저장 오류 해결 방법 정리 [내부링크]

엑셀(excel) 파일 저장 오류 해결 방법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엑셀을 이용하는 일이 많을 겁니다. 회사에서 문서를 편집하거나 학생들이 자료를 정리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 중..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추천 사용법 명령어 정리 [내부링크]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추천 사용법 명령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디스코드는 다른 채팅 플랫폼 이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음성 플랫폼입니다. 음성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채팅과 사진을 보낼 수도 있으며..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apk 무료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apk 무료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게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60초 안에 생존 물품을 가지고 지하로 숨은 상태로 시작합니다. 날마다..

Windows 10 다운로드 설치 미디어 USB 만들기 [내부링크]

Windows 10 다운로드 설치 미디어 USB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10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텐데 이용 중 문제가 생겨버리면 고쳐보다가 마지막에는 포맷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윈도우 10 appdata 폴더 위치 정보 [내부링크]

윈도우 10 appdata 폴더 위치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윈도우 10을 이용하실 겁니다.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의 데이터나 설정에 대한 내용이 윈도우 appdata 폴더에 저장됩니다. 하지만 이 폴더는..

발헤임(Valheim) 건축 방법 팁 정리 [내부링크]

발헤임(Valheim) 건축 방법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헤임을 플레이하면 건축을 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하지만 막상 건축을 하려고 하면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만 해서 그런 것..

발헤임(Valheim) 무기 방어구 리스트 습득방법 [내부링크]

발헤임(Valheim) 무기 방어구 리스트 습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게임인 발헤임은 높은 자유도와 넓은 세계관을 이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한글 2020 정품 다운로드 정품인증 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글 2020 정품 다운로드 정품인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글 프로그램은 없어서는 안 될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처음 이용하는 컴퓨터에 한글이 없을 경우에는 굉장히 불편함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만화나 애니메이션 보는 것을 즐깁니다. 하지만 이 애니메이션의 원본은 해외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 스트리..

발하임(Valheim) 한글 패치 다운로드 적용 방법 [내부링크]

발하임(Valheim) 한글 패치 다운로드 적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하임이라는 게임은 자신이 바이킹이 된 것처럼 행동할 수 있는 판타지 게임입니다. 자신이 발하임 지역에서 모험을 시작하는 것으로 자유..

기적의검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 [내부링크]

기적의검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게임인 기적의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거나 TV를 보면서 광고를 보게 될 때가 있..

그랑사가 쿠폰 번호 입력 사이트 2021년 3월 [내부링크]

그랑사가 쿠폰 번호 입력 사이트 2021년 3월 버전입니다. 그랑사가를 하시는 분들은 쿠폰을 이용해서 다이아나 게임상의 아이템을 얻곤 합니다. 그런데 모든 사람들이 쿠폰을 다 사용한 것은 아닐 겁니다. 게임을..

쿠키런 킹덤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 버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쿠키런 킹덤 게임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 남들보다 앞서기 위해서 리세마라를 하면서 게임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더 높은..

디아블로2 리마스터 레저렉션 사전예약 [내부링크]

디아블로2 리마스터 레저렉션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0년도 더 된 게임이지만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을 정도로 재미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입니다. 그 게임이 리마스터해서 새로 출시한다..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한글패치 방법 [내부링크]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쉽게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다음 정품인증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어가 불편하다면 한글 패치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포..

윈도우10 드래그 드롭 안됨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드래그 드롭 안됨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하다 보면 파일을 옮기게 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럴 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윈도우10 드래그 드롭 안됨 드래그 앤..

Bounce(AUCTION) 코인 시세 전망 분석 [내부링크]

Bounce(AUCTION) 코인 시세 전망 분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ounce(AUCTION) 코인 시세 전망 분석 Bounce란? Bounce Finance는 스웨덴 게임 스튜디오 인 Antler Interactive에서 개발 한 멀티 플레이어..

알파쿼크 코인(AQT) 상장 시세 시총 호재 전망 분석 [내부링크]

알파쿼크 코인 상장 시세 시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파쿼크 코인(AQT) 상장 시세 시총 호재 전망 분석 알파쿼크란? 알파쿼크(Alpha Quark)는 디지털화된 자산을 구매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적 재..

GS25편의점 반값 택배 조회 이용방법 [내부링크]

GS25편의점 반값 택배 조회 이용방법 주변에 택배회사가 없을 경우에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곤 합니다. 주변에 사람이 많이 살지 않는 지역이라도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생각 이상으로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다..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 방법 등기 신청일 [내부링크]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 방법 등기 신청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방법은 간편하게 인터넷 신고 및 시청 방문 신고의 방법이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신고가 가능하니 신고를 해야 한다면 아래..

1억 대출 이자 계산하는 방법 이자 계산기 [내부링크]

1억 대출 이자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하면 이자를 얼마나 내야 하는지 알아보는 게 가장 관심이 있을 겁니다. 이자율에 따라 이자가 달라지겠지만 상징적인 가격인 1억의 대출 이자가 얼마..

클럽하우스 앱 초대장 회원가입 사용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럽하우스 앱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앱은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하다고 알려져서 폐쇄형 SNS라고 유명합니다. 이미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쿠팡 이츠 회원가입 할인 쿠폰 코드 확인 [내부링크]

쿠팡 이츠 회원가입 할인 쿠폰 코드 확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배달음식을 먹기 위해서 다양한 앱을 사용합니다.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의 다양한 배달앱이 있는데 쿠팡에서도 쿠팡 이츠라는 앱..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 삭제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때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멀티프로필 기능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 기능은 제가 늘 가지고 싶었던 기..

수박게임 PC 링크 하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박게임 PC 링크 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으로 유행하는 게임인 수박게임은 일반적으로 휴대폰을 통해서 즐기는 겁니다. 하지만 PC로도 즐기는 방법을 알면 휴대폰을 이용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편하게 즐..

오마이걸 수박게임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마이걸 수박게임 링크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으로 유행을 탄 게임인 수박게임을 아시나요? 이 게임의 매력은 재미있는 중독성뿐만 아니라 개성이 넘치는 방법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

아스트로 수박게임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스트로 수박게임 링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NS를 통해서 유명세를 탄 게임인 수박게임의 이미지를 바꿔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팬분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통해서 과일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XT 수박게임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XT 수박게임 링크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박게임이라는 SNS상으로 유명해진 게임이 있습니다. 원본 게임은 정말 단순하게 되어 있으며 수박까지 과일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같은..

쎄타토큰(THETA) 시세 전망 호재 특징 [내부링크]

쎄타 토큰(THETA) 시세 전망 호재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쎄타 토큰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쎄타 토큰이 가지고 있는 개념과 특징, 시세와 전망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관심이..

트루체인(TRUE)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 [내부링크]

트루 체인(TRUE)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트루 체인을 들어보신 적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트루 체인의 시세와 전망, 특징에..

엔진 코인(ENJ)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 [내부링크]

엔진 코인(ENJ)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엔진 코인은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게임 유틸리티 토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처가 많다는 것을 알 수..

비트코인 다이아몬드(BCD) 시세 전망 특징 정리 [내부링크]

비트코인 다이아몬드(BCD) 시세 전망 특징 정리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면서 다양한 파생 상품들이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시세와 전말, 특징에..

퀴즈톡 코인(QTCON) 시세 전망 호재 [내부링크]

퀴즈톡 코인(QTCON)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호화폐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볼 내용은 퀴즈톡 코인입니다. 이 코인의 시세와 전망에 대해 그리고 호재까지 알아보도..

테넷 코인(TEN) 시세 전망 호재 [내부링크]

테넷 코인(TEN)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넷테넷 코인은 2월 2일에 상장된 암호화폐입니다. 다양한 암호화폐가 생겨나고 뜨고 있는 요즘에 상장된 모습을 보면 얼마나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

크립토닷컴체인(CRO)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내부링크]

크립토닷컴체인(CRO) 코인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립토닷컴에서 사용하는 크립토닷컴체인은 아직 인지도가 높은 암호화폐는 아닙니다. 하지만 실제 사용코인으로 시가총액을 따져보면 꾸준하게..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 Oasis Network (ROSE) 시세 전망 호재 [내부링크]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 Oasis Network (ROSE)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사에서, 해시드에서 투자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

이그니스 코인(IGNIS) 시세 전망 호재 [내부링크]

이그니스 코인(IGNIS)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그니스 코인은 젤루리다 코리아 컨설팅 주식회사가 업비트에 이그니스 셔플링 사용 계정 전체를 보여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통해서 사람..

썸씽 코인(SSX) 시세 전망 호재 발행량 [내부링크]

썸씽 코인(SSX) 시세 전망 호재 발행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호화폐는 정말 많습니다. 조사를 해보거나 관심을 가지고 조금만 거래소를 찾아보더라도 많은 코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생소하지만 알고 보..

좌뇌 우뇌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좌뇌형 우뇌형 특징 [내부링크]

좌뇌 우뇌 테스트 좌뇌형 우뇌형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은 태어날 때도 중요하지만 성장하면서 어떤 뇌를 주로 사용하는지 정해집니다. 좌뇌형 또는 우뇌형 인간이 되며 어떤 사람인지 따라서 성향이..

비트토렌트 코인(BTT) 시세 전망 호재 [내부링크]

비트토렌트 코인(BTT)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우리가 알던 비트코인 외에도 많은 화폐가 만들어지고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비트..

객관성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정답 해설 [내부링크]

객관성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정답 해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객관성 테스트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얼마나 객관적이게 상황을 판단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였습니다. 솔직..

플레이댑 코인(PLA) 시세 전망 상장 [내부링크]

플레이댑 코인(PLA) 시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다양한 암호화폐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을 얻을 수 있는 게임 플랫폼인 플레이댑은 네이버 라인의 게임인..

샌드박스 코인(SAND) 시세 전망 호재 [내부링크]

샌드박스 코인(SAND) 시세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엄청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샌드박스 코인도 그중 하나인데 어떤 것인 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샌드박스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우..

ISA 계좌 특징 장점 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ISA 계좌 장점 단점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용만 하려고 하면 다양한 금융상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자신이 원하는 것에 딱 맞는 상품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적금과 예금 등의..

키움증권 양도소득세 대행신고 서비스 방법 [내부링크]

키움증권 양도소득세 대행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다양한 세금을 내야 합니다. 그런데 이런 부분을 일일이 신경을 쓰면 골치 아픈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그러면 이런 세금을 신경..

폭스바겐 숏스퀴즈 사건 차트 그래프 확인 [내부링크]

폭스바겐 숏스퀴즈 사건 차트 그래프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번 게임스탑 숏스퀴즈 사건을 잘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처음 일어난 일이 아닙니다. 과거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고 어떻게 진행되..

0xc00d5212 오류 코덱 문제 해결 방법 [내부링크]

0xc00d5212 오류 코덱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다 보면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 가끔 창이 뜨지 않으면서 코덱이 필요하다거나 누락된 코덱이 있..

국제전화 00682 00618 받으면 요금 나오나 [내부링크]

국제전화 00682 00618 받으면 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살다 보면 다양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내 전화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 귀신같이 오는 번호가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은 010이나 070으로 시..

아이폰 통화중 녹음 방법 통화녹음 어플 [내부링크]

아이폰 통화 중 녹음 방법 통화 녹음 어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은 안드로이드 폰과 달리 기본적으로 통화 중 녹음이 불가합니다. 그 이유는 미국에서 통화 중 녹음을 불법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아이폰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MP3 [내부링크]

아이폰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음원을 추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 적이 있을 겁니다. 일반적인 음원이라면 큰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하지..

노르웨이 기상청 어플 yr 사용 방법 [내부링크]

노르웨이 기상청 어플 yr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은 날씨에 굉장히 민감합니다. 오늘 비가 오면 언제부터 오는지, 얼마나 많이 오는지에 따라 준비해야 할 것도 달라지기 대문입니다. 또한 사람..

빅서 호환성 업데이트 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빅서 호환성 업데이트 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빅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지만 업데이트를 하면 왜 안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MacO..

인스타그램 릴스 제거 기능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릴스 제거 기능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릴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귀찮고 불편한 기능일 수 있습니다. 숏폼 동영상이 늘어나고 자신이 사..

인스타그램 릴스 출시 사용법 기능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릴스 출시 사용법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기본적으로 사진을 통해서 소통하는 SNS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인스타그램 릴스의 경우 15초 동영상을 이용해서 소통할 수 있게..

트위터 부계정 만들기 전화번호 없이 가입 방법 [내부링크]

트위터 부계정 만들기 전화번호 없이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SNS가 있지만 페이스북, 인스타에 못지않은 이용자를 자랑하는 트위터가 있습니다. 트윗과 리트윗 등을 이용해서 서로 대화를 하는..

2021년 중국 증시 휴장일 한번에 [내부링크]

2021년 중국 증시 휴장일 한번에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주식 못지 않게 중국주식이나 다른 나라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중국 증시 휴장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년 중국 증..

2021년 미국 증시 휴장일 한번에 [내부링크]

2021년 미국 증시 휴장일 한 번에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주식에 관심이 늘어난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직접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주식의 경우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는 새벽에 장이 열리고 닫히기..

아이폰 단축어 알림 끄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단축어 알림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단축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당히 유용한 기능이기 때문에 많이 사용합니다. 그럼 먼저 단축어에 대해 간단히..

맥북 시스템 언어 변경 한국어 영어 바꾸기 [내부링크]

맥북 시스템 언어 변경 한국어 영어 바꾸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애플의 기기를 사용합니다. 그중에서 맥북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그룹인 애플이기 때문에 다양..

아이폰 wait for ota activation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wait for ota activation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 한 번쯤 이 오류를 보셨을 겁니다. 새로운 신형 아이폰에 유심을 꽂을 경우, 기존의 유심을 빼고 새로운 유심을 꽂을 경우 이..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설치 사용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설치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이 이용하고 있는 유튜브 앱입니다. 하지만 영상을 볼 때마다 광고를 보게 되거나 시청을 방해하는 요소들 때문에 귀찮은 일이..

2021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조건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조건 대상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에서 이번에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의 월세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행하는 사업입니다. 목적은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 [내부링크]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상금은 말 그대로 급하게 사용해야 하는 돈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급하게 사용해야 할 돈이 있는 경우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단순폭행 합의금 책정 처벌 기준 알기 [내부링크]

이 포스팅에서는 단순 폭행 합의금 책정 처벌 기준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살다 보면 여러 가지 사건에 휘말리기도, 사건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특히 타인과의 신체접촉을 하면서 폭행을 하거나 당..

국세환급금 통합조회 미환급금 찾기 방법 [내부링크]

이 포스팅에서는 국세환급금 통합조회 미환급금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세환급금 통합조회나 미환급금 찾기를 통해서 자신이 과도하게 낸 세금을 다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세금은 자신의 여..

서울시 중고교 신입생 입학준비금 대상 금액 사용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시 중고교 신입생 입학준비금 대상 금액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최초로 시행되는 제도로 서울에 신입생이 있는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정책입니다. 복지 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정말 다양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비상금을 위한 대출, 소액을 위한 대출, 무직자대출 등 다양한..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디딤돌 전세자금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디딤돌 전세자금 대출은 전세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알아봤을 대출상품입니다. 특히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바로300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로 300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바로론에서 이용이 가능한 바로 300 대출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인증만 하면 진행이 가능하고..

신불자대출 신용불량자대출 가능한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불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은 살면서 돈이 필요합니다. 돈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직장인, 무직자, 사업자, 주부 가릴 것 없이 필요한 것..

마이너스 대출이란 신용등급 금리 한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너스 대출이란 신용등급 금리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이 살면서 돈이 급하게 필요하거나 많은 돈이 필요할 경우 대출을 이용하게 됩니다. 특히 집을 사거나 부동산 거래를 하게..

2021 전기차 보조금 상한제 책정 내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 전기차 보조금 상한제 책정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년 9월 1일에 환경부에서 발표한 내용에 다른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이번 해에도 발표한 내용이 있기 때문에 함..

2021 전기차 지자체 보조금/국고 보조금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 전기차 지자체 보조금/국고 보조금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겠습니다. 작년 2020년 1월 20일에 전기차에 대한 보조금, 국고보조금과 지자체 보조금에 대한 발표 했습니다. 이번 해에도 1월 21..

전국 수소충전소 위치 현황 가격 한번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 수소충전소 위치 현황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수소차가 개발되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

자동차 수리 공임비 차량 수리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수리 공임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실적으로 사회를 살기 위해서는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차를 이용할 때 정비를 받게 됩니다. 엔진오일을 갈거나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은 기..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설정 뷰어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설정 뷰어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입니다. 현재 저도 사용 중에 있지만 많은 정볼르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사람을..

얀덱스(Yandex)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얀덱스(Yandex) 브라우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얀덱스라는 이름이 굉장히 생소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이 것은 러시아에서 많이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입니다. 또한 몇 가지 특징이 있..

hug 안심전세대출 은행별 조건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 hug 안심전세대출 조건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ug 안심전세대출에 대해 들어보신 분들이 없을 수 있습니다. hug란 'Housing and Urban Guarantee'의 약자로 주택도시보증공사를 뜻합니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방법 2021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는 주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보는 상품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주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정말..

도지코인 시세 사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지코인 시세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과 도지 코인을 언급할 때마다 가격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 일론 머스크가 개인 SNS를 통해서 "... 약간의 도지코..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3가지 추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시대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잃게 되었지만 돈이 필요한 사람은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무직자대..

단기연체자대출 기준 가능한 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단기 연체자 대출 기준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출 연체란 말 그대로 대출을 제때 갚지 않아서 연체를 한 사람을 말합니다. 하지만 이것에 대해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이 은근히..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H투자증권은 처음 주식을 접하는 사람들이 이용하기 좋은 증권입니다. 나무라는 앱을 이용하면서 쉽게 사람들이 접했을 겁니다. HTS는..

키움증권 주식 옮기기 타사대체출고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키움증권 주식 옮기기 타사대체출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함들이 주식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키움증권 영웅문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자의 사..

쿠팡 ipo 나스닥 상장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쿠팡 ipo 나스닥 상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한국의 아마존", "알리바바 이후 최대어"라는 수식어를 가진 채 쿠팡 ipo에 정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외신에서는 쿠팡의 가치가 55..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한번에 알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 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한 번에 알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제도는 직장이 없는 사람들이 직장을 구할 경우 최대 3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모두가 받는 것은 아니..

주민등록 등본 초본 차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민등록 등본과 초본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릴 때부터 나이가 들 때까지 다양한 서류들을 접하게 됩니다. 그럴 때 주민등록등본과 주민등록 초본에 대해 한 번씩 들어보게 됩니다...

줌 zoom 시간제한 없애는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줌 시간제한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언택트 시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종 회사나 미팅, 면접도 언택트로 진행합니다. 그래서 사..

move to ios 오류 해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는 move to ios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휴대폰을 사용할 때 크게 두 가지로 나눠집니다. 바로 갤럭시와 아이폰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회가 돼서 이 두..

아이폰 아이패드 와이파이 느림 해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 와이파이 느림 상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 와이파이를 사용할 때가 많은데 속도가 느려지면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닙니다. 그렇다고 그..

단주매매 뜻과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단주매매 뜻과 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한 번쯤 들어본 용어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이 단어를 잘 알고 계신가요? 한 번쯤은 꼭 들어보셨을 거 같은데 주식 커뮤니..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인돈 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은 이미 상당한 채무에 힘든 상태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런 경험이 있으니 충분히 공감합니다. 1 금융권, 2 금융권은 둘째치고 3 금융권에서도 대출이 안 나오는데 돈을..

통장 계좌해지 인터넷으로 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통장 계좌해지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살면서 다양한 목적으로 통장 계좌를 만듭니다. 대학 등록금을 내거나 대출을 받거나 회사 월급을 받는 등의 다양..

PER PBR ROE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PER PBR ROE 뜻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식을 하면 여러가지 지표가 등장합니다. 단순히 지표 하나만으로 모든 것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지표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번에 다룰 지표가..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가능한곳 추천 6곳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가능한 곳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재 많은 직장인들이나 사업자가 자신의 직장을 잃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저도 마찬가지의 상황이라 많은 걱정이 들곤 합니다. 그럴 때 급한..

공시지가 실거래가 차이 간단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시지가 실거래가 차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러기 전에 이 단어들의 뜻부터 알아야 합니다. 공시지가라는 말을 언제 들어보셨나요? 일반적이라면 부동산을 구매할 때, 아파트 분양을..

달러 인덱스 뜻 해석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달러 인덱스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의 영향을 받는 나라에게, 아니 모든 나라에서는 미국 달러의 가치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 달러의 가치가 어떻게 변하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

링티의 효능 부작용 논란 총정리하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링티의 효능 부작용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V를 보고 있으면 요즘 많이 보이는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수분을 채워주는, 물을 더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링티에 관한 내용입니다. 사람들은 광..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와 같은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현재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이면서 모바일로 이용이 쉽고 간편한 은행으로 생활 속 많은 부분에 침투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26..

신한 마이카 대출 금리 조건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 마이카 대출 금리 조건 서류 등을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다양한 대출 상품이 다양한 은행이나 금융권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신차나 중고차 구매에 필요한 구매 자금..

유튜브 미리보기 자동재생 끄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튜브 미리 보기 자동재생 끄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유튜브를 이용하면 PC의 경우 마우스를 가져다 댈 때, 모바일의 경우 화면에 나온 영상의 경우 썸네일 화면이 영상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것이 바로 유..

윈도우10 업데이트 삭제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업데이트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를 이용하면 알아서 업데이트가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윈도우10도 업데이트가 꾸준히 되면 보안이나 다양한 기능이 좋아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윈도우10 한글 글자 깨짐 해결방법 알기 [내부링크]

윈도우10 한글 글자 깨짐 해결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윈도우10을 이용하다 보면 알수 없는 원인때문에 한글 글자가 깨지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런 문제가 발생하면 그래픽카드가 깨진건지, 모니터가 고장이라고 생..

윈도우10 시간 동기화 실패 시 해결 방법 정리 [내부링크]

윈도우10 시간 동기화 실패 시 해결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PC 포맷을 하거나 시간에 관해 다른 설정을 만지다가 시간 동기화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도우라는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의 정확한 시간을 유지..

ctrl z 반대 복구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ctrl z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정말 많이 사용합니다. ctrl c/v처럼 복사, 붙여 넣기 이상으로 되돌리기를 사용하는 겁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축키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굉장히 유용한 것입니다. 하지..

카카오톡 톡서랍 유료 요금 기능 가입/해지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톡서랍 기능을 아시나요? 이미 사용하시던 분들이라면 익숙하게 들리지 않으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카카오톡 톡서랍 유료 서비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 된 기능인데 쉽게 이야기하면..

비트코인 계좌개설 하는 방법(빗썸 업비트) 총정리 [내부링크]

비트코인의 열기가 식지 않는 거 같습니다. 비트코인 계좌개설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과거에 비트코인 열풍이 불었다가 다시 식었기도 하지만 다시 불타오르면서 또 관심이 올랐습니..

키움증권 주식 매매 수수료 세금 총정리 [내부링크]

키움증권 주식 매매 수수료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키움증권으로 주식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현재까지 국내 주식시장의 높은 수준의 점유율을 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TV에서는 임영웅을..

구글 드라이브 현재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현재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 화면을 보신 적 있나요?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하드디스크에 파일에만 저장하기 불안한 파일이나 USB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

직불카드 체크카드 현금IC카드 차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사회에서 직장인이라면 카드 하나 정도는 기본으로 사용할 겁니다. 직장인뿐만 아니라 대학생만 되더라도 카드를 마련해서 이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모두 같은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크게 신용카드..

피터팬 증후군 특징 치료 테스트 알기 [내부링크]

성인임에도 자신이 아직 성장하고 싶어하지 않으려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마치 동화 "피터팬"에서 나오는 아이들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그 모습을 피터팬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

태안 빛축제 2021 알아보기 [내부링크]

빛 축제도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한 시즌만 하는 행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태안 빛 축제 2021은 태안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연중무휴로 1년 동안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태..

my네임/봉봉 내 이름 분석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살다 보면 문득 내 이름에 대해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자신의 이름이 한자 뜻을 풀이해보기도 하고 사주를 보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 말고도 나와 같은 이름을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을까? 또는 내 이름..

퍼스널 컬러 테스트 / MBTI 유형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정말로 많은 테스트들이 있습니다. 심리 테스트나 성격테스트 등 인터넷에 검색만하면 너무 많은 정보가 나오곤 합니다. 이번에 이슈가 된 퍼스널 컬러 테스트가 있는데 직접 해본 결과 꽤 신빙성이 있는 내용이..

2021 청년저축계좌 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청년저축계좌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청년들의 목돈마련에 도움을 주는 제도인데 오늘은 이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저축계좌 청년..

코로나19 개인안심번호 발급 도입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 19 사태가 진행되면서 식당이나 공공이용시설을 방문할 때 QR코드를 이용하거나 수기로 휴대폰 번호와 이름을 적는 방법을 이용합니다. QR코드라면 괜찮을지 모르지만 수기로 전화번호를 적는 경우 자신의..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보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 보는 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를 검색하다 보면 카페글을 봐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카페 글을 바로 볼 수도 있지만 같이 카페 멤버에게만 공개된 글일 경우 보..

2021년 기준 중위소득 확인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금을 받거나 재난지원금을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때 등장하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중위소득입니다. 이 중위소득이라는 말은 정말 쉽게 이해할 수 있으나 실제로 정확한 수치를 알기 어렵습니..

제14회 오색별빛정원전 2021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축제들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등의 방향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축제와 행사가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14회 오색별빛정원전 2021은 오프라인으로..

홍성 남당항 새조개 온라인축제 2021 알아보기 [내부링크]

충남 홍성군에서 1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18회 홍성 남당항 새조개 축제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홍성지역의 대표 겨울 축제인 새조개 축제는 전국에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을 남당항으로 오게 하는 큰..

도지코인(Dogecoin) 전망 채굴 알아보기 [내부링크]

도지코인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말 그대로 코인, 즉 암호화폐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 중 하나인 이 코인이 인터넷을 달군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론 머스크가 이 코인을 언급했기 때문입..

브이노믹스(V-nomics) 시대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코로나 19 시대에 부상한 2021년 신축년 10대 트렌드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그 10대 트렌드 중 하나인 브이 노믹스(V-nomics)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의 상황을 인식하고 더 나아가..

사모펀드(Private equity) 뜻 유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투자하는 방법이 늘면서 혹은 사회적 이슈를 통해서 많은 용어를 듣게 됩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인 사모펀드도 저는 처음에 인터넷 기사를 통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펀드라는 말이 들어갔기 때문에 사모펀드는..

뮤추얼 펀드(Mutual Funds) 뜻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이제 월급만으로 돈을 모으는 시대는 끝나가고 있습니다. 주식과 펀드를 통한 재테크를 하고 있는데 그것도 정말로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헤지펀드, 뮤추얼펀드 등 다양한 용어를 접하면서 이게 뭘까 하..

마타도어(Matador)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터넷 뉴스를 읽다 보면 흑색선전이나 마타도어라는 단어를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왜 이렇게 단어를 사용하는지 어렵게 이해할 수도 있지만 이 용어에 대해서 알게 된다면 전혀 문제가 될 것은 아닙니다. 이번 포..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굉장히 쉽고 이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인터넷 없이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끊김 없이 영상을 볼 수 있다는 점, 인터넷이 되지 않는 곳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볼..

헤지펀드(Hedge fund) 뜻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에 헤지펀드에 대한 내용이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 처음 들어보면 펀드의 일종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자세히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의미를 잘 아시나요? 헤지펀드의 정확한..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연5.7% 알아보기 [내부링크]

재테크의 방법은 정말 많습니다. 가장 기본인 저축을 시작으로 적금, 예금뿐만 아니라 목적에 따라 맞는 상품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역시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재테..

주식 RSI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주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RSI라는 용어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주식 RSI를 이용하면 지표를 보면서 손해를 줄이고 이익을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기사를 보거나 다양한 블로그의 글을..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PC/모바일 방법 알기 [내부링크]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하거나 사용하면 다양한 정보의 유입을 막거나 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사람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액세스 하는 광범위한 공간입니다. 그러나 이런 공간을 멋지게..

비트코인 숏 롱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암호화폐 거래자들은 종종 신규 투자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용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매수와 매도가 가장 기술적인 용어는 아니지만 이것이 가장 중요한 용어입니다. 특히 법정 화폐의 평가절하로 암호화폐 시..

삼성 탭탭오카드(Taptap O)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 탭탭오카드의 혜택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사회인이라면 누구나 신용카드 하나 정도는 사용할 겁니다. 그런데 자신의 신용카드가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는지 잘 모르시는..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살다 보면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통장사본을 필요로 할 때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회사를 다닐 때 급여통장을 요청할 때와 대출을 받을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 외에도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통장 사..

학원비 환불규정 총정리 하기 [내부링크]

사교육이 언제나 열풍이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다니는 학원을 그만둬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잘 다니던 학원을 그만두는 경우도 있지만 다닌 지 얼마 안 되는 학원을 그만둬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국민연금 EDI 서비스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민원업무에 쏟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국민연금 ED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뭐든지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이용하기 쉬울 수 있지만 실제..

풋옵션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주식시작과 선물 옵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다양한 정보(풋옵션, 숏포지션, 숏스퀴즈 등)들이 인터넷에 쏟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곳에서 사용하는..

콜옵션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과 선물옵션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콜옵션, 풋옵션 등의 다양한 용어가 익숙합니다. 하지만 그것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이게 뭐지?'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이런 단어들은 사람들의 관심이 늘..

숏포지션(Short Position)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투자에 논의를 들었을 때 공매도 또는 숏 포지션에 대해 들어보셨을 수도 있지만 그 의미를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숏 포지션을 취하는 것은 본직적으로 회사에 투자하는 것과 반대입니다. 회사에 투자하면 주..

비씨카드 선결제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결제일까지 기다리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먼저 결제를 하고 비용을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비씨카드 선결제 방법에 대해 포스..

용각산 효능 먹는법 한번에 [내부링크]

제가 어릴 적 감기 기운이 있을 때 부모님이 용각산을 먹으라고 추천해준 적이 있었습니다. 바깥을 다녀오면 미세먼지 때문인지 마른기침이나 가래가 들끓었는데 이번에 용각산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숏커버링(short covering) 뜻 사례 [내부링크]

현재 사람들이 주식시장에 관심을 가지면서 다양한 용어를 접하게 됩니다. 헤지펀드, 숏스퀴즈 등의 단어가 떠오르고 있는데 그것과 함께 쓰이는 숏커버링은 어떤 뜻일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숏스퀴즈와..

신한은행 직장인대출 모바일로 가능!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신한은행 직장인대출 상품 중에서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직장을 다니거나 사업을 하다 보면 대출을 하기 위해 영업점을 방문하기 힘든 사람들에게 정말 좋..

숏 스퀴즈(short squeeze) 뜻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숏 스퀴즈(short squeeze) 뜻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숏 스퀴즈(short squeeze)는 주가가 상승할 때 숏 매도를 했던 사람들이 숏 포지션을 커버하기 위해 혹은 손실을 줄이기 위해 매수하는 것..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공부방법 한번에! [내부링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취업을 위한 스펙이 되자 더 많은 사람들이 시험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만큼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지만 그래도 필요하기 때문에 꾸준히 공부를 하고 있는 사람들..

개인 공매도(Short Selling)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격이 하락하는 주식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 중 하나를 공매도라고 합니다. 공매도는 매우 간단한 개념입니다. 투자자는 주식을 빌려 판매한 다음 다시 사서 대출 기관에 반환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주식을 가지..

입춘 뜻과 유래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입춘의 뜻과 유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입춘은 봄을 알리는 절기이며 새 시작을 뜻합니다. 과거에는 입춘을 기준으로 새로운 해로 넘어가는 것으로 생각했다고 합니다. 입춘이 되면서 매서운 북..

딥페이크 영상 처벌 알기 [내부링크]

딥페이크는 딥 러닝과 페이크의 혼성어로 대규모 데이터 세트에 신경망 시뮬레이션을 적용하여 가짜를 생성하는 기계 학습의 한 분야입니다. 인공 지능은 얼굴을 마스크인 것처럼 대상에 전치하기 위해 소스 얼굴..

림프종 증상에 대해 [내부링크]

림프종은 림프구라고 하는 면역계의 감염과 싸우는 세포에서 시작되는 암입니다. 이 세포는 림프절, 비장, 흉선, 골수 및 기타 신체부위에 있습니다. 림프종이 있으면 림프구가 변화하여 통제할 수 없게 됩니다...

2021 정보처리기사 시험일정 한번에 알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2021 정보처리기사 시험일정에 관한 글입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컴퓨터 공학이나 정보 전문학과 등의 학과에서 대표적으로 취득하는 자격증입니다. 이 자격증도 많은 부분에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

2021 전기기사 시험일정 한번에 알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 전기기사 시험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기기사 자격증은 한 번에 취득하기 어려운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고 현재까지 많은 분야에 사용을 할 수 있어 굉장히 매력적인 자격증입니다...

신한은행 영업시간 점검시간 알기 [내부링크]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20대 남성의 비율이 높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바로 나라사랑카드의 시작이 신한카드였기 때문입니다. 저도 그랬는데 그래서 신한은행 영업시..

KB 국민은행 영업시간 점검시간 알기 [내부링크]

이번 글은 국민은행 영업시간과 점검시간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오프라인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 모바일 뱅킹을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오프라인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가..

롯데마트 휴무일 2021 2월 알기 [내부링크]

이번 글은 롯데마트 휴무일 2021 2월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설 연휴가 있는 2월에는 다른 달과는 다르게 휴무일이 다를 거라고 생각이 드시지 않나요? 한 번쯤 미리 확인하셔서 착오 없이 쇼핑을 하시면..

홈플러스 휴무일 2021 2월 알기 [내부링크]

대형마트의 휴무일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글은 홈플러스 휴무일 2021 2월에 대한 내용입니다. 집 주변에 있는 대형마트는 한 번씩 가게 됩니다. 특히 주말에 먹거리를 사러 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마트 휴무일 2021 2월 알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이마트 휴무일 2021 2월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노브랜드 점포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는 2012년부터 시행한 대형마트 영업시간 및 의무..

대추의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집 주변의 카페에 갔습니다. 날이 쌀쌀해서 그런지 계절메뉴로 대추차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진한 맛과 향이 아주 진해서 맛이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말린 대추를 먹거나 생 대추를 먹을 때와는 달리 진..

대파의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대파는 정말 많은 곳에 사용이 됩니다. 양파나 마늘처럼 어느 요리에 들어가도 조화가 잘 되고 그렇기 때문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요리의 맛과 향을 좋게 해줄뿐만 아니라 잡내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생선이나..

감의 효능 부작용 고르는 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과일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저는 사과나 포도 등의 과일, 그리고 제철에 맞는 과일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저의 어머니는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감'입니다. 홍시나 곶감..

레몬의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과일이 있으신가요? 저는 과일 중에 단연 포도를 좋아합니다. 먹기도 간편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포도말고도 좋아하는 과일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잘 안먹게 되더라..

굴의 효능 [내부링크]

겨울철이 다가오면 한번쯤 생각이 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굴, 여러분들은 좋아하시나요? 어릴 땐 비리다는 생각과 이상한 식감을 싫어했지만 현재는 없어서 못먹을 정도로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옥수수의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집에서 간식을 먹을 때면 한번씩 먹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날이 더울 때나 추울 때 한번씩 먹게 되면 별미라고 느낄 수 있는 음식,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 옥수수 입니다. 달달한 맛의 옥수수는 고소하고..

고구마의 효능 [내부링크]

겨울 바람이 불면 생각 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겨울철 대표간식인 군고구마 입니다. 거리를 지나가면 군고구마 향때문에 그냥 지나가질 못하죠! 곧 판매될 음식에 대해, 그 재료인 고구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사과의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아침에 먹는 사과가 몸에 좋다는 말을 이미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밤에 먹으면 독이 된다는 말이 있어서 사과를 먹는 것이 조금은 꺼려지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사과는 저녁에 먹더라도 위액의 분비..

마늘의 효능과 주의점 [내부링크]

한국인 하면 대표되는 음식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김치를 떠올릴 수도 있고 불고기나 비빔밥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마늘입니다. 예전에는 한국인이 외국을 가면 마늘 냄새가..

양파의 효능, 잘고르는 법, 보관법 [내부링크]

사람들에 따라 좋아하는 채소가 될 수 있는 것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감자, 고구마, 양파 등의 다양한 채소가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채소, 그중에서 양파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어릴 적에는..

감자의 효능 제대로 [내부링크]

오늘 간만에 찐감자를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생각보다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많이도 먹었지만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이 감자에 대해서 알아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민연금 추납제도 알고 써야지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국민연금에 관해서 들어보셨을 겁니다. 현재 국민연금의 가입자는 2200만명을 돌파하고 실제 연금을타는 사람도 500만명을 넘었다고 합니다. 실제 수령액이 월 평균 50만원 정도이기 때문에..

구글재팬 바로가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는 인터넷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습니다. 검색엔진과 다양한 포털사이트로 세계 각국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실제로 외국의 사이트와는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유명한 구글, 네이..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기 간단히 [내부링크]

오늘 저의 룸메이트가 물어봤습니다. 우리 집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뭐냐고 말이죠. 한번 등록을 하면 해제하지 않는 이상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어서 생각이 안났습니다. 그래도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공유를..

카카오톡 친구 추천 안뜨게 하려면?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는 바로 카카오톡입니다. 정말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ㅍ대폰 번호와 연동해서 친구를 추가해주기도 하고 아이디나 전화번호로 바로 친구를 추가할 수도 있..

운송장 번호 모를 때 어쩌지? [내부링크]

현재 바깥으로 나가기가 어려울 때, 아니 그 전부터 택배를 많이 이용하곤 했습니다.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것이 더 저렴하기 때문일테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하나..

크롬 뒤로가기 단축키 간단 설정!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크롬을 사용하시나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했는데 노트북을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크롬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몇가지 차이점이 있었지만..

구글 검색기록 끄기 삭제방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혹시 검색을 어디서 주로 하시나요?? 저는 기본적으로 크롬을 사용하기 때문에 예전부터 자연스럽게 구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구글말고도 다른 곳에서 검색이 필요할 때는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

엑셀 파일 합치기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살면서 엑셀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데이터를 정리한다거나 비교하는 등에 이용하기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엑셀을 하나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파일을 만들어야 할 때가 있..

자기앞수표 유효기간 조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기앞수표 유효기간'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살면서 많이 이용할 일은 없을 수 있지만 알면 유용한 상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수표를 이용해..

인스타 계정 삭제 복구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이용하는 SNS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의 다양한 SNS가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바로 인스타 계정 삭..

간단한 아이폰 텍스트 대치 (설정, 연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텍스트 대치 설정에 관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텍스트 대치라는 말이 어색하게 들리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텍스트 대치 한 마디로 말하자..

해외에서 국내로, 타오바오 직구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스토어, 쇼피, 쿠팡파트너스 등의 다양한 마켓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외국에서 물건을 사오는 해외구매대행이 여전한 시장을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

가스라이팅 뜻과 테스트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 SNS를 돌아다니면서 '가스라이팅'이라는 말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듣기로는 가스라이팅이라고 하길래 소위 말하는 간호사들 사이에서 나온다는 '태움'이라는 것의 일종일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글 웹마스터 도구(구글 서치 콘솔) / 구글 검색노출 도전하자!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등록법을 잘 모르시는 분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최적화/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해봅시다. [내부링크]

저러첨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네이버 블로그를 제외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라면 네이버에 검색노출을 노리실 겁니다. 그 이유는 네이버가 우리 나라의 대표 포털사이트이기 때문이죠. 가장 많은 사..

다우지수를 이해해보자! [내부링크]

경제와 금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다양한 지수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실 겁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다우지수에 대해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각설하고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우지수. 앞서..

산와머니 상품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산와머니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와머니는 티비나 인터넷 등으로 다양한 광고를 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대출을 진행할 사람들과 실제로 받을..

캐피탈과 저축은행의 차이점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대출에 관해 조금 관심이 있다면 '캐피탈'과 '저축은행'에 대해 들어봤을 겁니다. 제 2 금융권에 속해 있는 '캐피탈'과 '저축은행'에 대해 간단히 알아봅시다.. 대부분 저축은행, 캐피탈 등의 대출업체들을 무..

보이스피싱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보이스 피싱이 옛날처럼 어설픈 수법과 말투, 조선족을 활용해서 눈에 띄었지만 지금은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신용대출 대행회사에 다니면서도 보이스피싱의 대상이 되는 고객을 보곤 합니다. 고객의 직업군은..

주부대출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가정주부를 위한 주부대출은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경제권을 가지고 있는 주부들이 늘어나면서 주부대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그에 따라 금융기관에서 상품을 마련한 것입니다. 가정주부이신 분들..

마이너스 통장 안쓰면 이자는?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급여만으로는 생계 유지가 힘들거나 대출을 받아야할 때 사람들이 떠올리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대출과 달리 한도를 정해놓은 상태로 원하는 만큼 빼서 쓸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사람..

카카오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는 무직자 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 무직자란 수입이 있더라도 재직 여부를 확인할 수 없고 소득이 확인되지 않는 모든 사람을 총칭합니다. 주부도 무직자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

신용등급이란??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선??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말하는 신용등급은 현존하는 2대 개인신용평가회사 나이스지키미(NICE)와 올크레딧(KCB-코리아크레딧뷰로)의 등급을 말합니다. 나이스지키미는 나이스(마이크레딧)와 키스(크레딧뱅크)가 합병해서 새..

대출진행시 가조회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대출신청시 '가조회'에 대해 알아봅시다. 가조회란 말그대로 '가상조회'를 뜻합니다. 대출받을 때 신용조회가 되어 자신의 신용점수가 내려가는 것을 염두합니다. 이 부분을 막기위해 각 금융권에서는 신용조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준비해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건강보헙자격득실확인서 발급에 대해 알아봅시다. 먼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제공하는 건강보험의 자격을 취득한 사실을 증명하기 위한 서류입니다. 자격득실확인서는 피..

원초본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대출을 받다보면 원초본을 보내달라고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초본이 무엇인지 서류는 어떻게 발급받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원초본'이라는 말에 대해 정확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원초본'이란 제2금융..

대환대출이란?? 대환조건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대환대출에 대해 알아봅시다. 대환대출이란 금융회사에서 대출을 받아 이전의 대출금이나 연체금을 상환하는 제도입니다. 특히 신용카드회원의 대출연체금액에 대하여 회원과 카드사간 약정을 맺어 다른 대출로..

대출상환이란?? 만기상환, 균등상환, 중도상환 그 차이점은?? [내부링크]

이번에는 '대출 상환 방식'에 대해 알아봅시다. 먼저 대출상환이란 '대출금을 갚는 것'을 말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 상환, 원금 균등 상환, 원리금 균등 상환 총 3가지이며 각각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10..

카드론과 현금서비스의 차이는?? [내부링크]

이번에는 카드론과 현금서비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먼저 카드론은 신용카드회사 또는 신용카드회사와 업무제휴를 맺은 은행에서 카드회원을 대상으로 본인의 신용도와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대출해주는 상품입니..

사잇돌 대출이란?? 고금리와 저금리 사이사이!!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잇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잇돌 대출은 중·저신용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만든 대출상품을 말합니다. 대출 조건은 신용등급이 4~7등급, 연소득이 2000만원 이상의 근로소득자, 연 소득 1200만..

대출에도 햇살이 비춘다!! 햇살론이란?? [내부링크]

대출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 '햇살론'에 대해 들어봤을 겁니다. 과연 햇살론이란 무엇일까요?? 서민들을 위한 상품으로 대부업 등에서 법정최고금리나 고금리를 부담하고 있는 저신용, 저소득 서민에게 연..

금융권을 비교해보자.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같이 공부해봅시다. 살다보면 '금융'이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게 됩니다. 나이가 들면서 싫어도 경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엮이는 일이 많게 되니까 말이죠. 그럼 금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