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jang의 등록된 링크

 tommj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6건입니다.

Whatever스킨 상단 헤더에 포스팅 타이틀 구현하기 [내부링크]

목차 적용 후 포스팅 타이틀 구현 : HTML 편집 포스팅 타이틀 구현 : CSS 적용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Whatever스킨 상단 헤더에 포스팅 타이틀을 구현하는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우선, 포스팅..

Screw up - 원어민이 자주쓰는 '망치다' 표현 배워보자!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마무리 코멘트 / 복습퀴즈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Screw up입니다. Screw up의 뜻은 '망치다'입니다. 비슷한 표현으로 mess up이 있는데. 큰 틀에서 보면 같..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10초만에 하기 [내부링크]

목차 JPG파일 PDF문서로 변환하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 PDF JPG 변환하는 방법에 이어서 반대로 JPG에서 PDF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이 궁금하시다..

Sick to my stomach - 지금 생각나는 '화나다' 의미를 가진 표현은?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최근에 블랙버드라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가 나와서 흥미롭게 보고 있었는데. 소개해드리기 딱 좋은 표현이 귓가..

In the middle of something - '뭐 좀 하고 있는 중이었어' 영어로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In the middle of something입니다. 이 표현은 직역해서 '~의 가운데'라는 뜻으로도 사용되는데요. 아무래..

PDF JPG 변환하기 with 폴라리스 오피스 [내부링크]

목차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PDF파일 JPG로 변환하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간만에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네요. 오늘은 PDF를 JPG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반대로 10초 만..

무료 고퀄리티 블로그 로고 만들기 (Feat. WIX LOGO MAKER) [내부링크]

목차 WIX LOGO MAKER : 로고만들기 로고 이미지 적용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나만의 블로그 로그를 제작해서 직접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 로고가 본인 블로그를 가장 쉽게 어필할..

꼬모 밸류 까베네쇼비뇽 - 편의점 가격 5천원에 구매 가능! [내부링크]

목차 와인 소개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간만에 와인 리뷰 글 작성하게 됐네요ㅎㅎ. 최근에 살이 너무 찐 바람에 술 좀 줄이다 보니 와인을 안 마시게 됐어요. 사실 마셨던 건 있는데 너무..

TV수신료 해지 및 환불까지? 억울하게 새어 나가는 돈 막자! [내부링크]

목차 TV 수신료 청구내역 TV 수신료 해지 방법 TV 수신료 환불 조건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전기요금에 청구되는 TV수신료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같을 땐 넷플릭스나..

Get used to - '익숙해지다' '적응해지다' 영어로 표현하기!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영어로 '익숙해지면 괜찮다'를 어떻게 표현할까요? 혹시 알고 계신 표현이 있으신가요! 'You will be okay as time goes by'..

[티스토리] 위로 가기 버튼& 프로그레스 바 함께 구현하기 [내부링크]

목차 CSS 추가 HTML 편집 적용된 모습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관련해서 위로 가기 버튼과 진행 바 (progress bar)를 구현해보려고 합니다. 위로 가기 버튼은 예전부터 사용..

[티스토리] 본문내용 숨기기/펼치기 하는 방법! Java script 아님 [내부링크]

목차 본문 내용 숨기기/펼치기 HTML 추가 CSS 수정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본문 내용 숨김을 자바 스크립트 없이 아주 간단하게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

Looking forward to - 미드 단골 표현! 뜻부터 유래까지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Looking forward to입니다. Look forward to 뜻은 '~을 기대하다' 또는 '~을 고대하다'입니다. '고대합니..

[티스토리] 본문 소제목 꾸미기 : 쉽게 내용 구분하고 가독성도 높이자! [내부링크]

목차 소제목 : CSS 수정 변경 전/후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본문에 있는 소제목을 꾸며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귀찮아서 같은 문단 모양으로 소제목과 본문 글을 나누어서 작성하고..

Aware of - 영어는 단면적인 뜻만 알면 안 되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Be aware of입니다. 이번 표현은 know와 realize와 유의어로 사용되는데. Be aware of 뜻은 '~을 알다' 또..

[티스토리] 상단 헤더(header)에 검색창 구현하기 [내부링크]

목차 HTML 편집 CSS 추가 버그 수정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상단 헤더에 검색창 구현하는 방법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한테는 검색창이 제 블로그에선 딱히 활용이 되지 않는 것 같아서..

You never know - '혹시 모르죠' 영어로 표현하기!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You never know입니다. 뜻은 "누가 알아" 또는 "혹시 모른다"정도로 사용되고 있어요. You never know는 미..

[간단리뷰] 산토리 위스키 - 일본식 산토리 하이볼 만드는 법 [내부링크]

목차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 산토리 하이볼 만드는 법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인기 있는 위스키 중 하나인 산토리 위스키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좀 자주 사서 하고 싶긴 한데...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 이미지 테두리 적용하기 [내부링크]

목차 적용 전과 후 비교 CSS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본문 이미지에 테두리를 적용해서 꾸며보려고 합니다. 저는 흰 배경을 사용하다 보니까. 썸네일 같은 경우는..

[간단리뷰] 다크호스 카베르네 소비뇽 : 나쁘지 않지만? 아쉬웠다 [내부링크]

목차 와인소개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리뷰할 와인은 다크호스 카베르네 소비뇽입니다. 집 이사한 기념으로 친구가 사준 집들이 와인이네요. 어떤 면에서 보면 의미 있는 와인이지만..

집에 있는 화재경보기 끄는 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단독경보형감지기 아파트 화재경보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화재경보기 끄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서 나와 자취하는 자취생이기 때문에 평소 이사가 잦은 편이라 이삿짐을..

Whatever스킨 - 사이드바 인기글/최신글 썸네일 추가 [내부링크]

목차 변경 전 / 후 비교 CSS 추가 HTML 편집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whatever스킨 사이드바 인기글/최신글 모듈에 썸네일을 추가하는 방법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가 썸네일을 추가한 이유는 단 한..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는 법 [내부링크]

목차 사이드바 전용 광고 생성하기 플로그인 : 사이드바 광고 적용 HTML편집 : 사이드바 광고 적용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whatever스킨 사이드바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적용시키는 법을 알려드리는..

Be supposed to - 뜻이 너무 다양한 이 표현의 활용법!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Be supposed to입니다. 뜻이 정말 많은 표현인데. 그중에 가장 많이 쓰이는 뜻은 '~해야 한다', '~할 것이..

Savefrom.net - 설치없이 쉽게 유튜브 동영상 추출 [내부링크]

목차 Savefrom.net : 유튜브 동영상 다운 Savefrom.net 헬퍼 설치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savefrom'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해 설치 없이 유튜브 영상을 쉽게 다운받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

In advance - 영어로 '미리'와 '앞서'는 이렇게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In advance입니다. In advance는 부사구이며 뜻은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미리' 또는 '사전에'라는 의미로..

[간단리뷰] GS25 편의점 와인 : 아스티카 말벡 [내부링크]

목차 와인소개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와인은 GS25 편의점 추천 아스티카 말벡입니다. 저는 늘 다양하게 와인을 마셔보려고 하는 편인데. 마침 말벡이라는 품종으로 만든..

멀웨어 제로 : MZK 다운로드해 숨어있는 악성코드 찾아 지워보자! [내부링크]

목차 멀웨어 제로 멀웨어 제로 다운 멀웨어 제로 사용법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흔히 사용하는 백신 프로그램인 '안랩 V3'나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에서 잡지 못하는 내 컴퓨터에 숨어있는 악성코..

Company - 뜻을 회사로만 알고있으면 당황하는 표현!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Company입니다. Company가 회사라는 뜻이라는 걸 누가 몰라?라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그게 끝이라면 글을 작..

Make sense - 알아두면 활용 100%인 원어민 표현!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make sense입니다. 뜻은 '이해되다' 또는 '타당하다'정도로 사용되네요. 글 제목에서도 보셨다시피 알아두..

Now or never - '지금이 절호의 기회야'를 한 표현으로 말하기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Now or never입니다. 뜻은 '지금 아니면 안 돼' 또는 '유일한 기회'정도로 사용되는데. 직역해 봐도 '지금..

Figure out -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냈어' 영어로 표현하기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Figure out입니다. Figure out은 '알아내다' 또는 '이해하다'란 뜻으로 주로 사용되는 단어인데요. 그 외..

포스팅 URL 주소 통일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목차 왜 포스팅 URL 주소를 통일해야 할까? 포스팅 URL 주소 통일하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 URL 주소를 하나로 통일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숫자와 문자 URL을 하나로 통..

Afford - '자동차 유지비 감당 안된다' 영어로 말하기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Afford입니다. Afford의 뜻은 '~할 여유가 있다'로 사전의 첫 번째 기재돼있습니다. 여기서 여유는 금전적..

Whatever스킨 - 상단메뉴에 카테고리 추가하기 [내부링크]

목차 상단메뉴 카테고리 추가하기 카테고리 메뉴 추가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상단메뉴에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Whatever스킨이 비주류 스킨이다보니,..

Whatever스킨 - 방명록을 카테고리 뒤로 위치 이동시키기 [내부링크]

목차 상단메뉴 방명록 위치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인 상단 메뉴에 카테고리 추가하는 방법에 이어서 상단 메뉴에서 방명록을 카테고리 뒤에 위치시키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간단리뷰] GS편의점 와인 추천 : 오페라티코 오라토리오 [내부링크]

목차 와인소개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요즘 GS25 편의점에서 많이 판매하는 초초초 가성비 데일리 와인 오페라티코 오라토리오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지난번엔 오..

Kind of - 원어민이 엄청 쓰는 Kinda 뜻! 우리도 사용해보자!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Kind of입니다. Kind of가 무슨 원어민 표현이야? 란 의문이 드실지도 모르겠지만! 감히 말씀드리자면 이번..

Why not - '안될게 뭐야?'란 뜻을 가진 이 표현 배워보자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Why not입니다. Why not 뜻은 의문문인 why와 부정표현인 not이 합쳐져 '왜 안돼?'나 '왜 아니겠어'가 됩..

Get to know - '친해지다' '알아가다' 영어로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Get to know입니다. Get to know는 '알아가다' 또는 '친해지다'란 뜻으로 흔히 사용되는데요. '~를 더 알..

Believe it or not - '믿거나 말거나'는 영어로 이렇게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Believe it or not입니다. Believe it or not의 뜻은 '안 믿기겠지만'입니다. 사실 직역하자면 '믿거나 말..

HWP파일? 한글뷰어 다운로드 더 이상 필요없다! [내부링크]

목차 네이버 웨일 : HWP파일 읽기 네이버 웨일 : 기능 네이버 웨일 VS 크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한글 뷰어 다운로드 필요 없이 HWP 파일 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실 HWP 파일..

네이버 웨일 느려짐 - 이유가 뭘까? 해결법은? [내부링크]

목차 웨일 연구소 안랩 프록시 설정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네이버 웨일 느려짐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웨일 사용하다가 다시 크롬으로 돌아가시는 대부분..

[간단리뷰] CU 편의점 와인 : 음mmm! 프랑스 데일리 와인 [내부링크]

목차 와인 소개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데일리 와인으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음!(mmm!)'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CU보단 GS가 와인 종류도 그렇고 와인..

Feel under the weather - '컨디션이 안 좋다' 이렇게 표현해봐요!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Feel under the weather입니다. Under the weather은 '몸 상태가 안 좋다'란 뜻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

[간단리뷰] GS25 와인 추천 : 네이쳐사운드 캘리포니아 [내부링크]

목차 와인소개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GS25 와인, 네이쳐사운드 캘리포니아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늘 와인의 정식 명칭은 더 네이쳐 사운드 오브 더 월드 메를로입니다 너무 길..

[포항맛집] 10년 단골집! 죽도숯불간받이 [내부링크]

목차 맛집 위치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포항 맛집인 죽도숯불간받이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죽도숯불간받이는 제가 10년 이상 단골로 가고 있는 고깃집입니다 여기는 단골..

In case - 팝송 제목 in case you miss me 뜻은?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In case입니다 In case의 뜻은 '~한 상황을 대비하여' 또는 '~할지도 모르니까' 정도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Watch out - '조심해'는 Be careful만 사용되는건 아닙니다!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Watch out입니다 Watch out은 '조심해라'란 뜻으로 주의를 주는 표현인데요 우리가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 Be..

Don't get me wrong - '오해하지 마' 영어로 이렇게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Don't get me wrong입니다 Don't get me wrong의 뜻은 '오해하지 마' 또는 '잘못 받아들이지 마'로 상대방이..

[간단리뷰] GS25 와인 추천 : 오페라티코 하바네라 [내부링크]

목차 와인 소개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GS25 와인 추천 - 오페라티코, 하바네라 포스팅입니다 GS25에서 구매 가능한 레드와인이고 간단하게 리뷰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편의점..

Blackmail - '협박'이라는 영어표현! 어원과 함께 배워봐요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Blackmail입니다 Blackmail의 뜻은 '협박' 또는 '협박하다'로 명사와 동사 둘 다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예전..

Set in stone - '답정너' 영어로 표현해보기 [내부링크]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 Gear up - '원하는 직업을 가지리면, 미리 준비를 갖춰야해' 영어로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 Binge watch - '드라마 몰아서 보는 거 좋아해' [재미..

Whatever 스킨 오른쪽에 사이드바 만들기 [내부링크]

목차 변경할 내용 CSS 추가 HTML 변경하기 참고 영상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whatever스킨 사이드바 오른쪽에 위치시키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처음 시작할 때 참고한 유튜브에서 whatever스..

Point of view - '내 관점에서' 영어로 이렇게! [내부링크]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 I insist - "꼭 제가 계산할게요" 이렇게도 말합니다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 Live up to the hype - '거기 진짜 소문난 맛집 맞더라' 이렇게도 표..

Chances are -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이 아닐 거야' [내부링크]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 The elephant in the room - 코끼리가 방안에? 직역 하지마세요!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 Not have a clue - '진짜 전혀 모르겠다'를 Know를 사용..

[간단리뷰] 에반 윌리엄스 블랙 - 버번위스키중 세계판매 2위, 갓성비! [내부링크]

목차 에반 윌리엄스 블랙 에반 윌리엄스 가격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에반 윌리엄스 블랙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에반 윌리엄스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단연 판매량 2위를 자랑하는 버번..

In charge - '내가 여기 담당이야' 영어로 표현하기 [내부링크]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 Read between the lines - 행간/속 뜻을 좀 읽어라!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 Wing it - 그냥 준비없이 해버렸지ㅋㅋ [재미있는 영어/오늘의 표현]..

[간단리뷰] 라포스톨, 달라멜 메를로 : 여자가 무조건 좋아할 가성비 와인! [내부링크]

목차 와인 소개 및 구매처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라포스톨 달라멜 메를로'라는 와인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했을 땐 제가 마셔봤던 중 저가 중 가장 가성비 와인이란 생각이 드는 와..

눈누 폰트 사이트 :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받기 [내부링크]

목차 폰트다운 설치방법 찾고 싶은 폰트 질문하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눈누 폰트 사이트에서 폰트 다운받아 설치하는 방법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폰트 다운부터 설치하는 방법까지 목차처럼 간단하..

Let me down - '실망하다' 영어로 표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Let me down입니다 팝송을 듣다보면 꼭 한 번씩 있는 표현입니다 ㅋㅋ let me down! 뜻이 뭘까요? 바로 '실망시키다'입니다 이번 표현은 down이 핵심 단어이라고..

드럼세탁기 문 잠김! 1분만에 간단히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드럼세탁기 문 잠김 현상 해결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드럼세탁기가 문 잠김 때문에 참 불편한 것 같아요,, 한번 작동하면 빼기가 쉽지 않으니 저도 예약 설정해..

대전 히피스 : 슈퍼카 타볼 수 있는 이색 자동차 카페 [내부링크]

목차 대전 히피스 전시차 종류 실내 인테리어 / 음료&식사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대전 히피스(Hippies), 자동차 카페 리뷰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대전 궁동에 위치한 히피스는 고가의 슈퍼카..

[간단리뷰] 버팔로 트레이스 : 버번위스키 입문 [내부링크]

목차 버팔로 트레이스 총평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버번위스키 입문 삼대장으로 알려진 버팔로 트레이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위스키 초보의 관점에서 작성된다는 점! 이해해주세..

대청댐 두두당[豆豆堂] : 한국적인 분위기 가득한 한옥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대전 근교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바로 '대청댐 두두당'이라고 하는데요! 썸네일 보면 알겠지만 크~ 진짜 이쁘고 크게 잘 지었더라고요 늘 지나다니면서..

That's why'그래서 ~하다'는 So 말고 이 표현이 더 자주쓰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That's why입니다 이번 표현은 제가 사용하는 표현중 열 손가락에 꼽을 정도라 빈도가 높은 건데 그만큼 사용하기가 쉽고 다양하게 표현된다는 거 겠죠? That's why..

Do me a favor - '부탁할게' 영어로 이렇게 말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Do me a favor입니다 이번 표현은 실생활에서 아주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표현입니다 여러분 '부탁이야' 또는 '부탁 들어줘'를 표현할 때 어떤 말을 가장..

For some reason - '왠지'는 영어로 이렇게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 공지: 복습 퀴즈 코드에 문제가 발견돼서 빠른 시일 내 해결해서 올릴게요! ※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For some reason입니다 for some reason 뜻은 '왠지' 또는 '어떤 이유에서..

구글 재팬 바로가기 및 구글 검색 지역 설정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건 구글 재팬 바로가기 및 구글 검색 지역 설정 변경입니다 이건 정말 해외자료 구글 검색 꿀팁 중 꿀팁입니다! 알아두면 구글로 자료 조사할 때 정말 유용할 거..

Freak out - '화나게 하다'는 Angry만 있는게 아닙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Freak out입니다 오늘 배울 Freak이라는 표현은 정말 많이 들어봤을 법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 시트콤을 자주 보는 사람이라면 Freaking이라는 단어를 강조 표..

Literally - 어떤 상황에도 쓸수있는 이 표현! 알아갑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Literally입니다 미드나 영화 같은 영어 콘텐츠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수도 없이 들어봤을 법한 표현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오늘 표현인 Literally 뜻은 '진짜'..

네스트 코퍼레이션한 번쯤 가볼 만한 오션뷰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구룡포에 위치한 네스트 코퍼레이션이라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 후기 작성하려 합니다! 오래간만에 외출이라 블로그에 올려야 지란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요 ㅎㅎ 100%..

Have in common - '공통점' 영어로 이렇게 표현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Have in common입니다 오늘의 표현 Have in common 뜻은 '~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입니다 보통 '비슷한', '같은'이라는 의미로 similar와 same을 많이 쓰곤 하는..

Out of it - Out of VS from 차이점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Out of it입니다 이 정도는 누구나 아는 표현 아니야? 하실지 모르겠으나 정확하게 알고 표현하는 사람은 몇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왜냐면 Out of 뜻이 많기도 하..

[간단리뷰] GS25 와인 추천프레첼로 비노 로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와인인 '프레첼로 드라이 비노 로쏘'를 추천 겸 리뷰 포스팅 작성하려고 합니다 지극히 와인에 대해서 모르는 초보 시점에..

Day off - '휴가', '반차'는 영어로 이렇게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Day off입니다 이번 표현 'Day off'는 '휴일'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off'라는 단어 자체가 조금 '떨어지다'라는 느낌을 주는 단어라 'day off'로 같이 쓰이게..

[실무에서 배운] 엑셀 파일 합치기엑셀 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저도 취업한 지 이제 음,, 4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막상 일을 하기 전에는 나름 엑셀에 자신? 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실체는 아무것도 모르는 하룻강아지였습니다 ㅠㅠ 저도 좋은 사수..

I can't wait to - 'want to'와 'dying to'만큼 이 표현도 많이 사용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I can't wait to입니다 이번 표현은 want와 be dying to의 의미를모두 내포하고 있는 표현이라고 생각해서 정말 활용도가 높은 표현이라고 생각해요 한국말에도 '내..

Hang in there - '그럭저럭 지내고 있어' 이렇게 표현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Hang in there입니다 이번 표현은 stick it out과 동일한 의미를 갖고 있는데요, Stick it out에 대한 포스팅도 작성했으니까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

Speak of the devil - '양반은 못 되는구먼' 이렇게 표현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Speak of the devil입니다 영어든 한국어든 꽤나 들어봤을 법한 표현입니다 ㅎㅎ 썸네일 보면 눈치채셨겠지만! 이 표현은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라는 의미를 갖..

Surprisingly - '놀랍게도'보단 이 뜻에 가깝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Surprisingly입니다 누구나 알고있을 단어죠? 하지만 생각지 못한 의미로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나면새롭게 느껴지실겁니다! 많은 분들이 Surprisingly를 '놀랍게도..

카드고릴라 : 사회초년생에게 추천하는 신용카드 TOP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번에는 사회초년생을 위한 카드사별 신용카드 추천 포스팅을 작성입니다 사실 신용카드는 자기 생활패턴에 맞는 카드를 쓰는 게 가장 좋겠지만,, 이제 자기 돈을 관리하기 시작하는..

None of your business - 'business'를 써서 이런 것도 표현할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None of your business입니다 이 표현은 '신경 꺼', '참견하지 마'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대화체에서 정말 많이 쓸법한 표현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

[월평동 토미야] 대전 맛집 우동전문점 방문후기 (Feat. 면발은 진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점심에 다녀온 '우동전문점 토미야'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어제 다녀오려고 했는데, 일요일은 휴무라 오늘 다녀왔습니다! 다른 포스팅에서 평일에도 대기줄이 있어서..

조니워커 블루라벨로 유행중인 스카치위스키를 파헤쳐 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버번위스키에 이어서 스카치위스키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시중에 있는 위스키는 크게 버번위스키와 스카치위스키가 있고 각각 특징도 다르지만 만들어진..

So badly - 노래가사 속 단골 표현 'miss you so bad'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So bad / badly입니다 팝송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 번쯤 들어봤을 표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BTS-fake love 가사 속에서도 love you so bad라는 표현을 사용한 가사..

I nailed it - '장담할게, 너 해낼거야' 이렇게 많이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I nailed it입니다 nail은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맞습니다! '손톱'과 '못'이라는 의미를 가진 명사고 동사로는 '못을 박다'라는 의미로도 쓰입니다 그런데 '해내다..

Pop into my head - '아이디어가 떠오르다' 영어로 이렇게 표현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Pop into my head입니다 Pop into my head의 뜻은 '문뜩 떠오르다', '머릿속에 떠오르다'인데요 지난번에 올렸던 표현인 dawn on somebody와 비슷하죠? dawn on som..

A couch potato - 'Lazy'만 쓰지말고 이 표현도 써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A couch potato입니다 소파라는 couch와 감자라는 의미를 가진 potato가 합쳐진 합성어죠 소파 감자? 이게 뭐지? 하실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A couch potato는 '하..

Sugarcoat - '보기 좋게 꾸미다', '미화하다' 한 단어로 이렇게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Sugarcoat이고 Sugarcoat의 뜻은 '좋게 꾸미다', '사탕발림하다'입니다 살다 보면 뭐든 진실을 얘기할 때 더 상처가 될 상황이 생겨서 둘려대거나 조금 더 좋게 꾸..

[포항 러블랑] 바다가 눈앞에! 분위기 좋은 오션뷰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 제일 핫한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포항에 가볼 만한 카페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바다 근처에 있고 다른 곳보다 땅값이 싸서 그런가,,ㅎㅎ 오늘 소개해..

No wonder - 'that's why'말고 이 표현도 써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마지막 올해 연휴,, 푹 쉬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이제 남은 공휴일이 없다니 ㅠㅠ 벌써 슬프네요 그나저나 이제 다시 힘내서 블로그를 해야겠습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No wonder입니..

공공시설에서 안전하게 네이버 QR코드 로그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QR코드로 안전하게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혹시나 해킹될까 하는 걱정이 많아서 공공장소에서 로그인할 땐 사용 후에 늘 사용기록과 쿠키를..

No way - 이 표현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목차 단어사전 본문영어 예문 / 복습퀴즈 마무리 코멘트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No way입니다. 이 표현은 영어권에서 정말 정말 정~말~ 많이 쓰는 표현 중 하나이기도 하고 저도 많이 사..

Further - 더 멀리뿐 아니라 more와 같은 뜻도 있단걸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Further입니다 테드 영상 또는 미드를 보시는 분은 꼭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표현인 것 같네요 Further는 Far의 비교급으로 사용되는 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그것..

100% 확실한 카톡 차단 확인 방법 (Feat. 카톡 프로필 비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카톡 차단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김에 차단하고 카톡 프로필 비공개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카톡 차단 확인 방법은 대게 3가지 방법으로 알려..

There is no room for - 영화'억셉티드'에서 나온 이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심심해서 영화 '억셉티드'를 다시 보다가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 오래간만에 오늘의 영어표현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포스팅을 보시는 분중에 혹시 '억셉티드'라는 영화를 안보셨다..

(Feat. 메이커스 마크) 버번위스키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저번에 조니워커를 간단 리뷰하면서 위스키에 대해서 관심이 생겨서 위스키 종류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마음먹었었는데 정작 글 쓰는 데까지 2달가량 걸렸네요! ㅎㅎㅎ 요즘 글 쓰는..

[간단리뷰] 조니워커 블랙라벨조니워커 하이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코로나가 오래 지속되면서 밖에 나가서 술을 마실 일이 줄어들어서 집에서 혼술 하는 사람이 더 많아지면서 위스키 쪽 시장이 많이 성장했다고 하네요! 저도 간간히 집에서 혼술 할..

전화번호 저장시 카톡 친구추가 및 추천친구 안 뜨게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번호를 저장해도 내 카톡에 친구 등록이 안되게 하는 방법과 상대방 친추 추천에 안 뜨게 하는 방법까지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회생활 또는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

What's on your mind? - 원어민은 "무슨 생각하고 있어?" 이렇게도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긴 추석 연휴가 시작됐네요! ㅎㅎ 모두들 추석연휴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벌써 9월이고 올해도 3개월밖에 남지 않았네요! 오늘 배울 표현은 What's on..

I insist - "꼭 제가 계산할게요" 이렇게도 말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알아두면 아주 좋은 표현을 가지고 왔습니다 미드를 자주 보시는 분은 한번씩 꼭 들어보셨을 법한 표현이고 단어 뜻은 주장하다라고 많이 알려져있을거에요 바로! 오늘 배울..

정부24 전입신고 / 인터넷 전입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정부24로 인터넷 전입신고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이제 이사한지 2주가 지났는데요 ㅎㅎ 이사하게되면서 이번 포함 이사관련 포스팅만 3~4개 정도 작성하는 거 같아..

Stick it out - '이 상황만 견디면 모든게 괜찮아 질거야' 원어민은 이렇게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Stick it out입니다 이번 표현은 지금 상황에 할 수 있는 알맞은 표현 같아요! 코로나가 생각했던 것보다 길어져서 모두가 힘들지만 연꽃도 고난과 역경 끝에 아름..

정안알밤휴게소 / 로봇카페 b;ea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며칠만에 포스팅이네요.. 바빠서 포스팅을 못한건 아니고 그냥,,갑자기 귀찮아져서 못했네요ㅎㅎ 이럴때 일수록 맘 다잡고 글을 썼어야 했는데! 그래도 며칠 푹 쉬고 왔으니까,, 다시..

컴퓨터 화면 캡쳐 1초면 충분 (Feat. 컴퓨터 화면 녹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컴퓨터 화면 캡처 또는 화면 녹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컴퓨터 사용할 때 가장 많이 쓰는 기능이 무엇인가요? 저는 이전에도 많이..

[간단리뷰] 세이면 잔치국수 / 세이면 설렁탕 / 세이면 김치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 세이면 잔치국수, 설렁탕, 김치국수까지 총 3종 간단리뷰하려고 합니다 현재 판매하는 종류는 이것보다 많지만 일단 첫 시식으로 3가지 종류만 먹고..

[티스토리 블로그] whatever스킨 커버 슬라이드 자동 넘김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래간만에 티스토리 블로그 whatever스킨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커버 슬라이더 자동 넘기는 걸 HTML로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별로..

인터넷 속도 측정인터넷 설치 및 B tv air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sk브로드밴드 설치 후기와 인터넷 속도 측정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이사를 하게 됐는데! 여긴 원룸 단체 인터넷 설치가 안돼 있다고 하네요ㅠ 그래서 직접 연결하는..

Behind the wheel - '운전중이야' drive 쓰지말고 표현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저는 이번에 취업도 한김에 운전 연습을 조금 하려고 계획 중인데요 제가 면허는 딴지가 오래됐는데,,ㅎㅎ 장롱면허라 ㅠㅠ 운전하는 거 감은 금방 잡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만 ㅎㅎ..

짐카 : 소형 이사 견적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제가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개인차량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었는데요 늘 택배로 짐 보내다가 대전에서 대전으로 용달로 이삿짐 옮겨서 이사해보는 건 처음이라..

iptime 비밀번호 설정iptime 공유기 초기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iptime 공유기 초기화 및 iptime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원룸에서 자취를 하다 보면 보통 tv 케이블로 같이 연결해서 와이파이가 원룸..

Worth it - 알아두면 활용도 높은 이 표현 '가치 있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요즘 조금 바빠져서 오늘의 영어 표현 포스팅을 자주 못했던 것 같네요! 그래도 최대한 영어표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영어 표현은 'Worth it'입니다 이 표현은 영어공..

구글 독스 : 구글 설문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구글 독스로 온라인 설문지 만드는 방법을 짧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요즘은 여러 곳에서 온라인 설문지를 많이들 활용하고 계셔서 직접 만들어보신 분도 꽤 있을 것..

Have the weight of the world on shoulders중대한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 영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have the weight of the world on shoulders입니다 2020 도쿄 올림픽도 끝난 지 음,, 거의 2주가 지났네요 이번 올림픽에서는 탁구와 양궁, 이 두 종목에서 엄청난..

정부24 민원서비스무인민원발급기 시간/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며칠 만에 포스팅이네요,, 이번 주는 조금 바빠서 ㅠㅠ 이번 포스팅은 정부 24 민원서비스를 이용해서 내 주위 무인민원발급기 위치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

Put it on a tab - 영어로 '외상하다'라는 표현 알고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한 주가 시작이 됐네요ㅎㅎ 그리고 올해도 60일채 안 남았네요ㅠㅠ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지 감당이 안되네요 오늘 배울 표현은 Put it on a tab입니다! 이번 표현은 '외상으로 달아..

Eye candy - 혹시 아이쇼핑 또는 윈도우쇼핑이라고 들어보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Eye candy라는 표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Eye candy라는 말을 들었을 때 모르는 단어라도 살짝 어떤 뜻인지 느낌 오지 않으신가요? candy는 말 그대로 간식거리인데 eye가..

SGI서울보증 : 신원보증보험 가입부터 보험료 결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SGI서울보증에서 신원보증보험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취업을 하게 되면서 회사에서 신원보증보험을 제출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이..

대전 자동차 극장별빛영화마을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요즘 다시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일이 원래도 없었지만 더 없어졌는데요 최근에 대전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모가디슈'를 봤습니다 동성인 친구랑 같이 가서 조금..

GIF Compressor : GIF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지난주엔가 동영상을 GIF로 변환하는 방법을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GIF 용량 줄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작성하시다보면 큰 이미지 용량은 블로그 로딩에..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 수익 높여주는 로딩 이미지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거의 1년이 다 돼가네요! 나름 열심히 하고 있다고는 생각하는데, 아직도 크게 성장하지 못하는 상태라 블로그 성장 금방 하시는 분들 보면 조금 부럽기..

Psyched about - 아직도 Excited만 사용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Psyched about입니다 사실 이번 표현은 대단히 신기한 표현도 아니고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표현이기도 한데요 제가 이번에 알려드리고자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Rub salt in the wound - 염장지르다/불난 집에 부채질하다 영어로 이렇게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Rub salt in the wound입니다 이번 표현은 한국말로도 정말 많이 쓰이는 표현인데요 불난 집에 부채질하다는 말, 많이 들어보거나 쓰시지 않으셨나요ㅋㅋ 영어에도..

The elephant in the room - 코끼리가 방안에? 직역 하지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혹시 직장생활이든 친구 모임에서든 정말 궁금한 주제지만 약간 암묵적으로 조용히 넘어가는 그런 상황! 또는 내가 시작하기보단 다른 사람이 먼저 말을 꺼내 주기 바라는 그런 상황!..

Weigh in - '너도 의견 한마디 할래?' 원어민은 이렇게 말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Weigh in입니다 weigh 보면 어디선가 본 듯한 단어 아닌가요? 맞습니다! weigh는 weight의 동사형으로 사용되는데요! 이 단어는 그냥 무게를 달다라고 일반적으로..

Virtual Writing Tutor [버츄얼 라이팅 튜터] : 영어 문법 검사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영어 문법 검사기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할 건데요! 제가 이전에 알고 있던 그래머리라는 영문법 검사기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서 저는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EZGIF : 동영상 GIF 변환 / GIF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이미지와 비디오 파일로 GIF를 만드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IF 파일은 흔히 움짤로 더욱 많이 불리죠 저도 블로그를 하다 보니, 포스팅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

TinyPNG [타이니피엔지] - 화질 손상없이 사진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블로그 하면서 이미지 용량을 줄이는 게 로딩 속도와 다음 검색에서 썸네일 누락과도 많이 관련돼 있어서 저는 썸네일은 거의 무조건 사진 용량을 줄이는 편인데요 처음에는 포토샾으..

Joint account - '데이트 통장'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여러분 영어에도 데이트 통장이라는 개념이 있다는 것 아시나요? 영어권은 한국보다 돈이나 데이트에 대한 개념이 한국보다 좋아서 없으리라는 법은 없지만ㅋㅋ 한국어로만 들어본 거..

Garbage free - 여행가서 Smoke-free 모르면 망신 당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평소에 그렇게 여행을 다니는 편이 아닌데 코로나 때문에 강제로 못하게 되니까, 더 가고 싶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free입니다 free가 대게 자유로운 뜻으로 많이 알..

Killer - '킬러' 이런 뜻도 있는거 아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Killer입니다 킬러? 살인마 아니야? 이 쉬운걸 누가 몰라?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몰랐던 재밌는 의미도 가지고 있어요! '죽여주는 것'..

It dawned on me - '깨닫다'를 언제까지 Realize만 사용하실 거 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it dawned on me입니다 여러분 혹시 유레카라고 들어보셨나요? 알았다! 혹은 바로 이거야!라는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오늘 배울 표현도 같다면 같고 비슷하..

If that is the case - '그게 사실이라면 진짜 대박이다' 영어로 이렇게 표현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If that is the case입니다 요즘은 연예인 중에 영어를 잘하시는 분이 너무 많은 것 같아 나도 저렇게 잘하고 싶다는 동기부여가 조금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런..

WIX 홈페이지 :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 무료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직장을 구하다 보면 포트폴리오를 많이 만들고 계신데요 저는 그냥 피피티로 간단하게 작성해서 가지고 있었는데 요즘에는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제작해서 가지고 계신 분도 많이..

Go to the doctor's - 병원간다고 할 때 Hospital을 사용하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Go to the doctor('s)입니다 어떻게 보면 너무 쉬운 표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럼에도 알려드리고자 하는 이유는! Go to the doctor('s)와 go to the hospital사이엔..

Relate to - '그거 진짜 공감된다' 원어민은 어떻게 표현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벌써 7월이 시작되고 1년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요즘 한 것도 없는데 시간은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ㅠㅠ 여러분도 공감하시죠? 자! 오늘 배울 표현은 Relate to입니다 국내에..

구글 해킹 완전히 해결했습니다 (+미승인 구매 클레임: 정보 부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구글 해킹으로 인한 구글 플레이에서 미승인 구매가 발생해서 구글 해킹 결제를 해결하려고 고생한게 벌써 지금부터 약 2주가 지났네요 그래도 이번 포스팅은 꽤나 좋은 소식입니다!..

4개월의 티스토리 저품질 생활 종결!저품질 포스팅 찾는 방법과 해결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 글을 쓰기까지 진짜 4개월가량 걸렸네요,, 저품질 블로그 해결하는 거 포기까지 생각했던 터라 비공개로 쭉 남아 있을 뻔한 포스팅이 오늘 세상의 빛을 보네요! ㅋㅋ 티스토리를..

[티스토리 블로그] 목차를 이용해서 해당 소제목으로 바로 이동시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다 보면 생각보다 쓸 내용이 많아서 포스팅이 길어지는 경우가 가끔씩 존재하잖아요? 그럴 때 보통 방문자가 찾기 쉽게 돕기 위해서 소제목으로 표시를 해둔다지..

Be torn between - 꿈과 현실에서 고민하는 사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표현은 정말 알아두시면 생활하면서 꼭 한 번은 사용할 만한 표현이라고 장담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뭐,, 좋은 게 너무나도 많아서 배달을 시켜 먹을 때나 물건 살 때..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기출문제 정답GAIQ 족보 [내부링크]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GAIQ 평가시험문제 정답 한눈에 보기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평가시험문제 정답에 이어서 실질적으로 자격증을 따기 위한 마지막 단..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SEO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상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와 구글 SEO 상태 확인하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검색엔진은 모든 포털사이트가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컴퓨터 프로그..

Whatever 왓에버 스킨 - PC/모바일 인피드 광고 자동 삽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요즘 블태기가 와서 4월에 한동안 포스팅도 못하고 그랬는데 블로그에 이것저것 하면서 꾸미는 재미로 다시 블로그를 하는 것 같습니다! 기존에는 홈 설정을 최신 글이 아닌 커버로..

Buy a word of it - 'Buy'를 '사다' 라고만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거의 한 달 만에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ㅠㅠ 다음 검색이 저품질 된 이후로 뭔가 의욕이 떨어진 게 없지 않아 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한 달 푹 쉬었으니,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Whatever 왓에버 스킨 헤더 고정하는 법 / 목록 상단 광고 부분 잘림 현상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느낀 게 포스팅뿐만 아니라 아직 부족하지만 이것저것 해보면서 블로그를 꾸미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ㅋㅋ 이번에는 블로그 헤더 부분을 고정시켜봤..

PayPal 페이팔 계정 및 계좌 등록 (with 은행 코드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페이팔 계정 가입과 계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국내에서 해외구매나 해외직구를 할 때 페이팔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페이팔에 대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HTML코드로 오디오/음성 파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HTML로 오디오 파일 넣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의 주 컨텐츠는 영어 표현인데요! 어떻게 하면 영어 표현 컨텐츠를 좀 더 풍성하게..

구글 해킹 결제구글 미승인 결제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구글 해킹 결제를 당해서 소액결제로 한도까지 결제가 됐습니다 ㅠㅠㅠ 처음에 완전 당황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는는데 이런 일이 다른 분들도 꽤 흔히 일어나고..

[오늘의 영어표현] Read between the lines행간/속 뜻을 좀 읽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지난 오늘의 영어표현에 이어서 미드 '모던패밀리'에서 나온 표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영어표현은 Read between the lines인데요 사실 Read between the lines는 테드영..

[오늘의 영어표현] Gear up'원하는 직업을 가지리면, 미리 준비를 갖춰야해' 영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아,, 요즘 블로그 포스팅해야지,, 해야지 하는데 막상 보면 늘 늦게 올리는 것 같네요 ㅠㅠ 다시 조금 마음먹고! 열심히 해야 할 텐데요 오늘 배울 영어 표현은 Gear up입니다 기어는..

유튜브 자동재생 끄기유튜브 자막 끄기 (Feat. 알아두면 좋은 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할 때 알아두면 좋은 기능으로 구성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막 끄기 단축키나 자동재생 끄기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데요 단축키 같은..

[오늘의 영어표현] The new green/black'10년전엔 스키니진이 대세였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영어 표현은 The new green/black입니다 green과 black을 둘 다 사용 가능하고 어떤 걸 쓰셔도 상관없지만 현재는 green보다 black을 더 많이 사용하는 추세인 것 같네요!..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and YouTube] 크롬 웹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영어 공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유튜브로 쉽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게 도와줄 크롬 웹스토어 확장 프로그램인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and YouTube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매번 말하지..

[오늘의 영어표현] Not have a clue'진짜 전혀 모르겠다'를 Know를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영어 표현은 Not have a clue입니다! 제가 이 표현을 가장 처음 들었던 게 정말 예전에 억셉티드라는 영화를 보면서 영어공부를 할 때였는데요! 첨에는 아무것도 모른다라..

[간단리뷰] 피스마이너스원/피마원 데이지 세이프티 핀#1데이지 핀셋#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간단 리뷰 진짜,, 몇 달 만에 쓰네요 ㅋㅋㅋ 나도 뭔가 이런 거 해보고 싶은데 감이 안 잡혀서 대충대충 사진 몇 개 찍어봤습니다 그럼, 피스 마이너스 원피스 마이너스 원/피마 원..

[오늘의 영어표현] No-no쇼미 유행어 였던 that's no-no 댓츠노노 콩글리쉬 아닙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영어 표현은 No-no입니다 요즘에는 많이 모를 수도 있는 유행어인데 쇼미더머니3가 한창 방영할 땐 털ㄴ업과 댓츠 노노 이 2가지가 정말 유행어로 사용됐었죠! 저는 그때..

유튜브 자막 추출유튜브 자막 다운받는 방법 (feat. Downsu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유튜브 자막 추출에 관한 글인데요! 유튜브 자막을 잘 사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별로 쓸데없는 포스팅이 될 수 도있겠지만 저는 영어 공부할 때도 그렇고 다른 용도로도..

[오늘의 영어표현] Live vicariously through'저는 다이어트할 때 먹방 영상으로 대리 만족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Live vicariously through someone/something입니다! Live vicariously through는 ~를 통해서 대리 만족하다/대리 만족하며 살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금은 하..

[영문주소변환기] 매치스패션에서 해외직구할때 영문주소 어떻게 적나요? (feat. Jusoen, Thebom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며칠 만에 포스팅이네요ㅠㅠ 할 일이 있기도 했고,, 솔직히 귀차니즘이 가장 컸던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영문주소 변환기/영어 주소 변환기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 건데 요즘은 명품..

[영문이름 변환기/영어이름변환기] 여권에 내 이름은 영어로 어떻게 표기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영문 이름 변환기/영어 이름 변환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건데요 여러분은 여권에 들어갈 이름의 영어 표기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영어 이름 표기에는 정답이 없긴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 대표이미지/썸네일 누락현상 완벽한 해결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작년 11월부터 시작했는데요, 벌써 5개월 차가 됐네요 ㅎㅎ 블로그 초보로서 아직까지 모르는 게 너무 많은 것 같은데 대표적으로, 저는 대표 이미지/썸네일이 누락..

[영어해석기] 네이버 파파고 영어 번역기 VS 구글 영어 번역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저는 영어 전공이라서 영어 에쎄이를 작성해야 하는 일이 잦았었는데 그때마다 영어해석기/영어번역기의 유혹을 뿌리치는 게 어려웠습니다 그런데도 영어 해석기를 사용을 안 하게 된..

미드 프렌즈 대본 / 영어 자막 쉽게 구하는 법 (Feat. Subscene, Addic7e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은 정말 수도 없이 있는데 그중에 가장 많이 활용되고 알려져 있는 게 있다면 첫 번째가 미드 보면서 쉐도잉 하는 것 아닐까요? 국내에서 영어 잘하기로 소문난..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활성화 조건은? (+적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신다면 누구나 애드센스 광고에 관심이 갈 수밖에 없는데요 저도 처음 시작할 때 유튜브 영상 참고하면서 블로그 시작해서 자연스럽게 광고에 대해서 관심이 생..

애드센스 광고 쉽게 넣는 방법글 수정하면 애드센스 광고 잘리는 현상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요즘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알게 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을 공유하고 싶었는데 블로그를 시작한 지 오래된 것도 아니고, 많이 알고 있는 것도 아니라 조금 망설이다가 블로..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영어 필기체 연습 쉽게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번에 영어 필기체에 대해서 약간 로망이 있던 시절이 떠올라서 영어 필기체 변환하는 것과 영어 필기체 연습하는 것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마음먹었는데요 대학시절에 필기체..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포항 까멜리아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다녀온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조금 늦은 후기이지만,, 얼마 전에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에 있는 카페 까멜리아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구룡포에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한번 다녀오자 해서..

[오늘의 영어표현] Binge watch'난 주말되면 최신 드라마 몰아서 보는 거 좋아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여러분은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나요? 지금 한창 펜트하우스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데 저는 아직 펜트하우스 시즌 1을 안 본상 태기도 하고 요즘은 몰아보는걸 좀 선호해서 끝나기..

[오늘의 영어표현] Live up to the hype'거기 진짜 소문난 맛집 맞더라' 이렇게도 표현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영어 표현은 Live up to the hype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도 그렇고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인기가 예전만치 않아서 덜하다고는 생각하는데,, 한참 인기 있을 때 백종원 님..

[오늘의 영어표현] Clip my wings'외출금지 당하다'를 영어로 표현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영어 표현은 Clip somebody's wings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조금 프리 한 집안에서 살아서 외박도 자유롭게 한편이고 통금도 없어서 늦게까지 놀았는데 대학교 들어가..

[해외취업] 해외취업정착지원금?? 월드잡 플러스에서 지원 받으세요.....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해외취업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는 글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현재 해외취업 관련해서 국내에서 자금을 지원받거나 교육이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게 어..

Resume 레쥬메 아직 쓸줄 모른다고? 영문이력서의 기본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영문이력서 작성요령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해외취업 준비하시려면 뭐,, 영문이력서는 기본 중의 기본, 필수가 아닐까요?? 근데 영문이력서 양식과 와 국문..

[오늘의 영어표현] Nuts모르면 무시당하는 이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벌써 일요일이네요, 주말에는 푹 쉰다고 블로그에 포스팅을 안 하는 편인데 그동안 몇 개 올린 게 없는 것 같아서 ㅋㅋ 짬 내서 오늘의 영어 표현 하나! 알려드리고 가겠습니다 지난..

[오늘의 영어표현] Wing it그냥 준비없이 해버렸지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도 역시 찾아온 오늘의 영어 표현입니다 여러분들은 여행을 가거나 공부를 할 때 계획을 세워서 계획대로 이행하는 편인가요? 아님 그냥 목표나 뼈대가 될 정도의 계획만 하시나..

[오늘의 영어표현] Way too -'진짜 아주 오랜 기간 동안 기다렸던 거야' 영어로 표현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Way too에 대해서 배워볼 건데요 우리가 평소에 Very, pretty, quite 등 형용사와 같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 배울 표현인 way too 또한, 같은 의미로 사용하실 수 있고..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해서 월 2천원에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유튜브 관련 포스팅으로 찾아뵙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계정으로 월 2천원에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포스팅 중에 광고 없애주는 애드블록이 꾸준히 조..

[오늘의 영어표현] -ish원어민만 안다는 정말 다양하게 쓰이는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도 정말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어 표현을 가지고 왔습니다! 영어 단어를 외우다 보면 접미사인 ish로 끝나는 단어 많이 보지 않나요? 국내에선 ish로 끝나는 단어가 형용사다 이런..

[고용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2021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후기 (+ 포항고용센터 1차 상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예전에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고용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 없어진다?? 2021년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취..

[오늘의 영어표현] Tell me about it그것에 대해 말해줘? 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도 새로 배울 영어 표현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 영어 표현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는데 웬만하면 1일 1 표현을 알려드리고자 하지만,, 될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노력해보겠습니다 오..

[오늘의 영어표현] Rip off'이번에 여행가서 바가지 썼잖아'를 뭐라고 표현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 만에 영어 표현 포스팅 올리는 것 같네요 ㅎㅎ 1일 1 영어 표현하겠다고 한지 얼마 안 지났는데,, 실천하려고 했지만,, 재밌고 만족스러운 표현이 생각보다 찾기 어렵네요 ㅎㅎ 오늘 배울 영어..

[오늘의 영어표현] broke'돈 없어' 이렇게도 표현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배울 표현은 Be broke입니다 broke는 형용사로 뜻은 빈털터리의, 무일푼의 또는 돈이 없는 정도로 쓰입니다 실제로 우리가 생활하면서 돈에 관련된 표현은 정말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엑셀단축키모음] 엑셀에서 많이 쓰이는 기능과 엑셀 단축키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 [직장인실무엑셀] 회사에서 많이 쓰는 엑셀 함수 정리 (+엑셀 중복 값 찾기, 제거)에 이어서 엑셀 단축키 모음과 엑셀에서 많이 사용되는 기능으로 엑셀 2탄을 포스팅하게 되었습..

[오늘의 영어표현] Feel bad의 뜻을 한국인 대부분 잘못알고 사용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오늘의 영어 표현입니다! 매번 포스팅할 때마다 좀 더 흥미롭고 재밌는 것들로 찾아오려고 노력하는데 그렇게 느끼실지 모르겠네요! 오늘 배울 표현은 Feel bad입니다 많은..

[오늘의 영어표현] Leave it at that대화를 그만두고 싶을 때 영어론 뭐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단어는 Leave it at that입니다 대화를 하다가 중단하고 싶을 때 다른 주제로 대화의 화제를 바꾸고 싶을 때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사실 stop, move 등 다양한 단어..

[RESUME] Novoresume : 레쥬메 영문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해외취업 콘텐츠로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좋은 소식들을 가지고 오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조금 고갈됐나 봐요 ㅠㅠ 그래서 영문이력서 관련 글을 하나 쓰고 싶어서 곰곰이 생각한 결..

[오늘의 영어표현] Heartthrob심쿵남/존잘러 영어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 연휴 푹 쉬셨나요! 저도 오래간만에 며칠 푹 쉬면서 아무 생각 없이 놀았네요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하던거 하려니 적응이 막 안되고 그러는데 뭐,, 할건 해야죠 ㅎㅎ 오늘 배울 표현은 He..

재테크의 3원칙부터 주식사는 법까지 알아보는 기초 재테크 팁! (+ CMA통장, 주택청약종합저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주식이 정말 핫한 재테크 종목으로 손꼽히고 있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요즘은 살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이 비싸져서 사고 싶은 거 사고하려면 솔직히 직장인 월급만으로는 감당이 안될 정..

[엑셀함수정리] 실무에서 쓰이는 엑셀 함수 (+엑셀 중복값 찾기부터 중복값 제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도 벌써 일주일이 거의 다 지나갔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은 직장에서 실무에서 많이 쓰는 엑셀 함수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엑셀 함수는 이제 누구..

[오늘의 영어표현] be into실제로 정말 자주 쓰는 표현 '나 요즘 ~에 빠졌잖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요즘 취미가 될 정도로 빠져서 하는 무엇을 말할때 어떻게 말하시나요? 예상컨데, 일반적으로 ~에 흥미있다, ~을 좋아하다를 말할때 정~말 많이 쓰는말인 like 또는 be interested in 인가..

[오늘의 영어표현] Not much of 명사실제로 원어민이 정말 다양하게 쓰는 표현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Not much of 명사입니다 이번 표현이 정말 알아두면 좋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 게 한 상황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고 정말 다양한 상황에 다양한 것들과 사용..

[오늘의 영어표현] High-maintenance쟤 진짜 손이 많이가 / 까다롭다를 영어로 표현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배울 영어 표현은 High-maintenance입니다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같은 육아 예능이 계속 방영이 되잖아요? 조금,, 유행이 지났나요 ㅎㅎ; 가끔씩 티브이나 유튜브를 보다가 슈돌을 짧게 짧게..

[오늘의 영어표현] Stan덕후 뜻을 가진 이 영어 표현 배워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영어표현은 Stan입니다! Stan이라는 단어는 요즘 팬덤에서 많이 쓰이는데요 무슨 뜻인지 짐작이 가시죠? Stan은 덕후 혹은 광팬이라는 뜻을 가졌고 명사 또는 동사로도 사..

[오늘의 영어표현] For good 뜻이 좋은 거? 전혀 아닙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의 표현은 for good입니다 미드나 영화 같은 데서 종종 쓰는 말이라 한 번쯤 들어봤을 수도 있는데 여기서 for good은 영원히/영구히라는 뜻을 가지고 쓰이는 슬랭입니다 good이..

[일상꿀팁] 유튜브 채널/ 보기 싫은 영상 차단하기 [내부링크]

유튜브가 유명해지면서 우리는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걸 누리고 살고 있다고 보는데요 유튜브 음원 추출, 유튜브 영상 추출등 많은걸 할 수 있죠 그리고 유튜브가 엄청나게 활성화되면서 정말 다양한 콘텐츠의 영..

유튜브 음원 추출/유튜브 음원 다운유튜브 동영상 추출/동영상 다운 (Feat. 클립다운,추출 사이트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유튜브 광고 차단, 채널 차단하는 방법 포스팅했었는데요 또 유튜브 관련 포스팅으로 찾아뵙습니다ㅎㅎ 유튜브가 정말 많이 쓰이는 만큼 포스팅할 것들이 정말 많은 거 같네요 예전부터 유튜..

카카오톡 멀티 프로필 기능 출시? [내부링크]

오늘 낮에 카카오톡 멀티 프로필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작년 이맘때쯤인가요? 하나의 카카오톡 계정에 여러 프로필을 지원하는 기능이 출시된다는 등 말이 많았었는데, 드디어 그 기능이 출시되었네요!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 누락되는 현상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 대표이미지/썸네일 누락현상 완벽한 해결법 알려드려요! 애드센스 광고 쉽게 넣는 방법글 수정하면 애드센스 광고 잘리는 현상 해결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블랙키위' 키워드 검..

[검색광고마케터1급] 정보통신기술자격검정 검색광고마케터 KAIT 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인터넷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SNS 마케팅 관련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 해드릴 검색광고마케터 1급은 한 마디로 SNS나 인터넷이 크게 발전함에 따라 그에 맞춘..

구글 애드센스 승인까지 한달! 총 2번 만에 성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신청부터 승인까지 과정을 포스팅할 건데요 사실 승인받은 지는 약 한 달이 지났는데. 광고 넣는 방법이랑 이것저것 배우느라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저는 티..

PC와 모바일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유튜브 검색 정확성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해서 월 2천원에 이용하는 방법 [일상꿀팁] 유튜브 채널/ 보기 싫은 영상 차단하기 유튜브 음원 추출 / 유튜브 동영상 추출 (Feat. 클립다운,추출 사이트 활용) [유튜브애드블록 Adbloc..

[오늘의 영어표현] Don't beat around the bush!빙빙 돌려말하지말고 말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중요한 요점을 피하기 위해서 쓸 때 없는 이야기만 줄줄이 나열하는 그 행위 미드나 애니메이션에선 어떻게 영어로 표현할까요? 오늘 배울 표현은 Beat around the bush입니다 정반대..

[오늘의 영어표현] No beef소고기 란 뜻으로만 알고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의 표현은 Beef 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없다는 소고기라는 뜻을 가진 영어 단어죠,, 그런데 유튜브에 no beef라고 검색하면 뜨는 영상이 90%는 힙합음악인데 미국 래퍼들은 비건..

[일상꿀팁] 갤럭시 안드로이드 크롬 다크모드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하루 동안 핸드폰을 얼마나 만지나요?? 저는 거의 자는 시간 제외하면 유튜브 보거나 페이스북 하면서 거의 달고 사는 것 같은데 오래 사용하면 할수록 눈이 아프고 해서 잠깐잠깐씩 눈..

[오늘의 영어표현] Bias 뜻이 성향? 더 원어민스러운 표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배울 표현은 Bias입니다 요즘 정말 케이팝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면서 외국에서 케이팝 또는 아이돌에 관련해서 길거리 인터뷰를 해서 유튜브에 많이 올리는 거 보신 적 있나..

[오늘의 영어표현] No offence/No offense실제로 정말 많이 쓰는 이 표현 [내부링크]

하이틴 미드나 영화 볼 때 장면 중 꼭 친구가 기분 나빠하지 말고 들어라는 말하는 걸 보지 않으셨나요? 혹은 유튜브에서 음악 들으려고 해도 No offence / No offense라는 제목의 팝송도 있을 만큼 원어민들이..

[일상꿀팁] 핸드폰 재난문자 차단 / 알림 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12월부터 엄청나게 늘었다가 저번 주부터 500명대로 줄기 시작하더니 오늘에 되서야 300대까지 내려왔네요, 다행입니다.. 저는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동안 집에만 있다보니 올겨울..

유튜브 애드블록핸드폰 / PC 크롬 유튜브 광고 차단Adbloc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광고 막아주는 어플 애드블록 소개하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유튜브 PC나 핸드폰으로 자주 보시나요?? 저는 요즘 거의 유튜브 달고 살고 있어요,, 컴퓨터..

[오늘의 영어표현] Come by를 '들리다' 라는 뜻으로만 알고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의 표현은 come by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들리다'라는 뜻으로만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뭐,, 맞습니다 stop by, drop by 등 동의어가 참 많은 단어기도 하죠 하지만 come by..

(feat. Sprintax) 미국 인턴 J-1비자 세금 보고 및 Tax Refund / 텍스리턴/Tax Retur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에 J-1 인턴 비자로 취업을 했을 때 직접 세금을 보고하고 텍스리턴 / 텍스리펀 받는 법까지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할 건데요 미국에 취업하고 나서 바쁘게 지내다 보면 회사에서 세금..

[일상꿀팁] V3 Lite 무료백신 광고 제거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많이 쓰는 대표적인 무료백신은 안랩 V3 라이트잖아요 V3 무료백신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자꾸 광고가 뜨는 게 거슬리고 하지 않으신가요? 광고..

[일상꿀팁] 난방비는 줄이고 실내온도는 높이고! 주부 100단, 난방비 절약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라는 게 체감이 될 정도로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고 어제는 전국적으로 폭설까지 내렸는데요 요즘은 난방기와 난방 텐트 같은 겨울철 용품이 잘 나와서 추위는 걱정..

[오늘의 영어표현] Get around to 라는 표현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준비한 오늘의 영어 표현 마지막은 get around to라는 표현입니다 저는 잘 몰랐던 표현이 었는데 최근에 유튜브나 미드를 보면서 공부하다 보니 그만큼 국내에..

[오늘의 영어표현] Sneak out 이라는 표현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도 영화에서 나온 영어표현으로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오늘 배울 표현은 Sneak out입니다 이번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피터와 메이 이모의 대화중 메이 이모가 슬픔에 잠긴 피터..

[오늘의 영어표현] Lay it out 이라는 표현 뜻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스파이더맨 홈커밍 영화를 봤는데요 요즘은 유튜브를 통해서 영어를 공부하는 게 좋고 혹은 미드나 영화로 영어 공부하는 게 영어사전으로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

GAIQ 족보GAIQ 평가시험문제 정답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한 시간만에 따는 방법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애널리틱스 아카데미 챕터마다 중간중간 있는 초보자용/고급용 평가시험 정답과 GAI..

[대한상공회의소] 컴퓨터 자격증의 기본, 컴활! 컴퓨터 활용능력 개편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취준생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자격증이 뭐가 있을까요?? 저도 취업을 준비하면서 느낀 건데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딸 수 있는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이 기본 중의 기본으로 여..

[일상꿀팁] 우리 일상에서 2021년부터 바뀌는 것들 [내부링크]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신축년에는 좋은 일만 있길 응원합니다 오늘은 2021년도부터 바뀌게 될 제도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하려 하는데 빠르게 알아볼까요?? 최저시급인상 2020년..

[신축년운세] 2021년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 TOP 3 추천 [내부링크]

이제 오늘로 2020년도 마무리됐고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2020년 잘 마무리하셨길 바라고 찾아온 2021년 신축년에는 더욱더 좋은 일만 있길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해가 바뀔 때마다 신년 운세 검색어 순위가 매번 차..

[해외취업준비] 미국취업과정 및 프로세스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 외국에서 정착해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에서부터 해외취업에 대한 꿈을 키워나가잖아요? 그렇다고 해외취업정보 없이 무작정 다른 나라에 가서 덜컥 취준하면서 살아갈 수도 없으니 미국 해외취..

[해외취업준비] K-move 케이무브스쿨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해외취업정보로 찾아뵙는 것 같네요 일전에는 해외취업사이트 TOP5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월드잡 플러스에서 진행되는 해외취업지원 프로그램인 K-Move 스쿨 (K..

[국내공항꿀팁] 공항에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안가지고 도착한 걸 알아버렸다면? [내부링크]

여행 갈 때 챙긴다고 챙겨도 꼭 하나씩 없을 때가 있잖아요? 그게 여권이나 신분증이면 운전면허증이라도 있었으면 대체라도 될 텐데 하고 정말 멘붕 상태에 빠지는데 김포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등 모든 국내..

[고용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 없어진다?? 2021년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은 아마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취준생들은 대부분이 알고 있을 만한 지원 혜택인데요 내년부터 바뀌는 국민취업지원제도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해외취업준비] 이력서와 인터뷰 준비의 끝판왕 팁!! [내부링크]

해외취업을 준비할 때 이력서 준비, 영어 인터뷰 준비, 비자 준비등 준비할 것이 너무나 많잖아요 그래서 수고를 좀 덜어드리고자 영문 이력서와 영어 인터뷰 준비 관련 간단하지만 정말 필요한 팁들을 준비했습..

[TED Ed] Why I, as a black man, attend KKK rallies - Daryl Davi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소 독특한 TED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유튜브에 제목을 검색하셔도 바로 상단에 나옵니다] KKK는 극단적으로 말하면 흑인을 혐오하는 백인 집단인데요 이번 TED 제목을 보시면 그런 집단에..

[GTQ 포토샵] E-commerce 지원하는데 이 자격증이 없다고? 무료강의로 독학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SNS 마케팅 방식이 정말 많이 활용되니만큼 예전과는 다른 자격증을 요구하기도 하는데요 그중하나가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분야 자격증입니다 GTQ 포토샵자격증을 따려고 학원을 다니자니 돈이..

[RESUME] 영문이력서에 절대 Do를 쓰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이력서에서 Do를 쓰지 않는 이유는 간단하게 말해서 있어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떤 단어를 써야 하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이력서에 쓰시기 좋은 Action Verbs List를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영문이력서..

[영어공부어플] 테드미 (TEDME)로 테드 쉽게 공부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도우미 카테고리로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제가 TED로 배우는 영어를 통해서 다양한 주제로 한 테드 영상을 리뷰 아닌 리뷰를 하고 있는데 집 밖에서는 유튜브로 테드 보기엔 데이터..

[영어공부어플] 영어는 무료 어플 '케이크 Cake'로 공부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다들 영어공부를 어떤 방식으로 하시나요? 저는 목표로 하는 게 영어회화 늘리기거라 미드나 영상을 이용해서 공부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요즘 IT가 발달이 많이..

[간단리뷰] 요즘 제일 잘나가는 TOP 1 영어 회화 공부책 '미국적인 너무나 미국적인 영어회화 이디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 말 오래간만에 리뷰하네요 영어공부 시작하려고 마음먹고 할 때 영어 회화책 사러 보통 서점에 많이 가시잖아요? 근데,, 서점에 영어 관련 서적이 너~~~~~~무 많아서 뭘 고를지 고민하는데 시간..

[Coursera 코세라] 난 집에서 무료 MOOC 강의로 미국대학 전문학위 따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요즘은 100세 시대라서 그런지 취직을 하고 나서도 취미로든 더 나은 생활을 위해서든 사람들이 꾸준히 자기개발을 하는 것이 필수 아닌 필수가 된 것 같아요! 하지만, 시간 들여서..

2020년 12월 05~06일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고향 다녀왔습니다 ㅎㅎ 코로나가 갑자기 심각해져서 집 다녀오는것도 살짝 꺼려졌는데 마스크 항시 착용하고 손소독제 주기적으로 발랐는데도 혹시 하는 걱정 때문에 제대로 쉬지도 못했지만 막상 다..

[TED Ed] The psychology of seduction - Raj Persaud [내부링크]

유혹의 심리학이라는 신선한 주제가 재밌어 보여서 이번 TED는 The psychology of seduction로 정했습니다 [유튜브에 제목을 검색하셔도 바로 상단에 나옵니다] 그리고 이번 TED 영상은 한글자막이 따로 없어서 해..

[미드영어공부] 영어공부하기 좋은 넷플릭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영어 공부할 때 무슨 매체를 주로 사용하시나요?? 유튜브 아니면 TED 영상으로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실 거 같네요 그리고 요즘에는 넷플릭스도 정말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그래서 오..

[잇다 Itdaa] 현장에서 일하는 실무자에게 무료 소셜 멘토링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엔 본인이 희망하는 회사나 직무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면 현장에서 일을 실제로 하고 있는 실무자들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들 하시는데 모르는 사람들에게 직접 연락하기도 사실..

토스 독학으로 Level 7받기 도전! [내부링크]

이번에 학기도 거의 끝났고 취업전 짬내서 어학자격증 하나 따두려고 토커비 토익스피킹 교재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유튜브에 토스관련 영상이 많아서 굳이 많은 돈내고 학원가서 배울필요 없겠더라고요 2..

[TED Ed] How to make stress your friend - Kelly McGoniga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가지고 온 TED는 지난번 영상과 살짝? 연결된 느낌으로 하고 싶어서 스트레스를 좋은 이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해주는 TED영상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유튜브에 제목을 검색하셔도 바..

[OKTA] 코로나때문에 취업박람회 가기 두렵다고? [내부링크]

코로나가 잠잠해지려고 하면 확진자가 늘어나네요 졸업 직전이라 해외취업박람회 참석하려고 했었는데 확진자가 갑자기 늘어나 버려서 오프라인 취업박람회 가기가 조금 걱정돼서 고민하던 찰나에 세계한인무역협..

[테드영어공부] How stress affects your brain - Madhumita Murgia (자막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테트 영상은 How stress affects your brain입니다 오늘 TED 주제는 스트레스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스트레스로 다가와서 많은 분들이 고통받고 힘들어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재..

[테드영어공부] Why 1.5 billion people eat with chopsticks (자막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영상은 'Why 1.5 billion people eat with chopsticks'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젓가락을 쓰길래 쓰는 건데 ㅎㅎ 왜, 어떻게 쓰게 됐는지는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영상..

해외취업성공캠프 2일차 [내부링크]

하루가 지나고 캠프 2일 차가 왔네요 좋은 호텔이라 그런지 정말 푹 자고 일어났네요 이틀 차는 점심까지 프로그램 예정이 되어있어서 아침 9시부터 시작했는데요 기상하는 게 가장 힘들었습니다.. 사실,, 전날..

[간단리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리뷰 포스팅입니다 평소에 무선이어폰에 대해서 별다른 생각이 없었는데 요즘 운동을 열심히 하다보니까 무선이어폰의 필요성이확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갤럭시 유저로써 갤럭시 버즈 하나 장만..

해외취업성공캠프 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학교에서 주최한 해외취업성공캠프에 왔습니다 대천에 위치한 파레브 호텔에서 숙박 및 강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정면샷 한 장 기념으로 찍었네요 ㅎㅎ 이틀 동안 진행될..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한 시간만에 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인 GAIQ를 한 시간 만에 따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란 구글 자체에서 만든 웹사이트 분석 도구라고 볼 수 있습니..

[해외취업준비] 해외진출? 준비할껀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취업은 해외취업사이트를 활용하거나 케이무브, 월드잡 플러스 같은 해외취업기관에 도움을 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두가지를 활용하기 전에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죠 이번 포스팅..

2020년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빼빼로 선물? [내부링크]

오늘 빼빼로데이였네요 안 챙기고 지낸 지 백만 년이라 잊고 지내다가 오늘 뜬금없이 아는 동생이 챙겨줘서 얼떨결에 받았는데 순간 당황해서 고맙다는 말도 제대로 못한 게 미안해지네요

[한국인재능력개발원] SNS마케팅전문가 1급 하루만에 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제가 요즘 취업준비를 하다 보니 마케팅이라는 직무가 진입장벽도 높고 또 경력이 다른 것보다 선호되는 직무인듯해요 마케팅관련자격증이라고하면 SNS마케팅자격증이 가장 핫한데요..

[테드영어공부] The benefits of a bilingual brain - Mia Nacamulli (자막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첫 번째 TED내용 분석 포스팅입니다 일단 이번 TED 영상은 너무 짧아서 좋고요 개인적으로 과학 관련 이야기를 좋아하는데 이번 TED는 뇌 과학 관련이라 흥미 있게 봤네요 그리고 스..

[해외취업준비] 미국 취업이 잘 되는 유망직종 TO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지금 어떤 Industry와 position로 취업을 하시나요?? 저는 마케팅 쪽을 막연하게 선택하게 됐는데요 마케팅 분야가 엄청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직무라고 해요 ㅠㅠ 대학생한테 어떤 직무..

링크드인 Linkedin 을 혹시 알고있으신가요? 해외취업할 때 활용하기 좋은 사이트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글을 쓰고 나서 오래간만에 글 남기네요 여러분들은 구직할 때 애용하는 사이트가 어디신가요? 외국계 기업과 해외채용이 사람인과 잡코리아에서도 간간히 올라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외..

첫걸음,, [내부링크]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해외취업관련 글을 주로 올릴 예정입니다 할로윈은 지났지만 사진도 한장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블랙키위'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 (Feat. 웨어이즈포스트 키워드 마스터, 키자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타미입니다! 오늘은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할 건데요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꼭 알아야 하는 부분이 키워드 찾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좋은 키워드..

[대전시청점 스피커어학원] 스피커어학원과 함께!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피커어학원 대전시청점에서 서포터스 1기로 활동하고 있는 Tom입니다 겨울방학 시작하고 나서 이제까지 실컷 놀았나요?? 코로나가 심해져서 그냥저냥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은 건 어쩔 수 없..

[대전시청점 스피커어학원] 1분만에 할인권 받고, 영어공부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피커 어학원 서포터즈 1기 활동 중인 Tom입니다.  올겨울 스피커 어학원 대전 시청점에서  방학 동안 토익, 토스 또는 오픽 등  어학관련 자격증을 준비를 계획 중인  대전에 살..

[TED Ed] How movies teach manhood - Colin Stokes, TED내용분석 TED영어공부 [내부링크]

오늘 분석할 TED영상은 How movies teach manhood - Colin Stokes 입니다 유튜브에 제목을 검색하셔도 바로 상단에 나옵니다 00:15 You know, my favorite part of being a dad 00:18 is the movies I get to wa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