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orrows의 등록된 링크

 tomorro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강성훈 첫 우승 보인다..2일차 단독선두..AT&T..PGA [내부링크]

PGA...AT&T 바이런 네슨 챔피언십....강성훈(CJ대한통운) 선수 2라운드 버디만 10개를 골라내고...중간합계 16언더파 4타차 단독선두로 우뚝섰습니다. 텍사스주 댈러스 트리니티 포레스트 골프클럽에[서 진행중인..

이글 두방...강성훈..AT&T 바이런넬슨..PGA.. [내부링크]

텍사스주 댈러스, 트리니티 포레스트 골프클럽에서 진행중인 AT&T 바이런넬슨 챔피언쉽 1일차... 강성훈(CJ대한통운)선수...이글2개, 버디3개, 보기1개로 6언더파 중간합계 65타로 단숨에 공동4위를 차지 했네요....

임성재, AT&T 바이런 넬슨 챔피업쉽_PGA [내부링크]

금주는 텍사스주 댈러스의 트리니티 포레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쉽이 개최되네요... PGA 대회는 1등상금이 제일 적은 대회가 10억이 넘는답니다.....골프만 잘 쳐도 인생한방이죠.....

LPGA 2인조팀전 창설_PGA취리히 클래식과 유사 [내부링크]

미국여자 프로골프 LPGA에서 올시즌 새로운 방식의 골프대회를 창설했다고 하네요.... 그런데...2인조 팀전이란것이 새로운 방식인가요...?...이미 PGA에서 취리히클래식이라는 2인조 팀전이 2017년부터 개최되고..

다카 최고의 한인 게스트 하우스 "진스맘" , 방글라데시 [내부링크]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제일 편하고 쾌적한 한인게스트 하우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제가 1년여동안...20여 차례의 다카출장중 묵었던 여러 게스트하우스, 호텔중에서 가장 편안함을 느꼈던 바로 진스맘 게스트 하..

김세영 우승 열장혈투끝, 태극낭자6승달성,메디힐챔피언쉽,LPGA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주 데일리시티 레이크머세드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LPGA 메디힐 챔피업쉽....마지막 결승라운드.. 어려운 코스세팅과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 좀 처럼 타수를 줄이지 못하는 가운데 태극낭자 핫식스 이..

역전의 여왕 김세영 단독선두, 메디힐 챔피언쉽_LPGA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주 데일리시티 레이크머세드 골프크럽에서 개최되는 LPGA 11번째 대회_메디힐 챔피언쉽 역전의 여왕 김세영(미래에셋) 선수 어제보다 3타를 줄이고 중간합계 10언더파, 3타차 단독선두로 올라섰고, 양..

양념게찜과 참이슬.... [내부링크]

오늘은 혼자서 양념게찜과 함께 참이슬을 곁들인 혼자의 만찬..... 요리사가 목요일 저녁이면 항상 술안주를 만들어서...금요일에 늦잠을 자라고 하네요...... 그런데 가끔 주중에도...쐬주가 한잔씩 땡기게 하는..

박인비, 유소연, 김세영, 최나연..태극낭자 LPGA 점령...메디힐 챔피언쉽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주, 댈리시티에서 진행중인 LPGA 메디힐 챔피언쉽 2일차.... 유소연(메디힐) 선수 7언더파 2타차 단독선수 ....12번홀 환상적인 칩인 버디로...2타를 더 줄이며, 이틀연속 단독선두를 지켜내고 있네요..

맏언니 지은희, 유소연_메디힐 챔피언쉽_1R_LPGA [내부링크]

LPGA 메디힐 챔피언쉽이 샌프란시스코 근처 데일리 시티의 레이크 머세드 골프클럽에서 열렸네요... 디펜팅 챔피언 뉴질랜드 리디아 고 선수의 타이틀 방어가 가능할 지.... 올시즌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며...지난..

친근한 사막여우... [내부링크]

멸종 위기종이라는 사막여우가 ....어떤곳에서는 참 친근하답니다...... ​ LET(Ladies Europen Tour) 사상최초로 야간골프 대회를 개최하는 두바이의 에미레이트 골프클럽.... ​ 올해 오메가 레이디스 두바이 대..

신이 내린 과일...노니...철가루노니 [내부링크]

신이 내린 과일이라는 "노니" ​ 요즘 시중에 만병통치약으로 통하는 ...신이 내린 과일 "노니" 열매의 효능은 그럴지 모르나....약품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 딱딱한 과육을 갈아서 환으로 만들기 위해 ......

드라이버 비거리 늘리기....300야드 [내부링크]

드라이버는 남자의 자존심....ㅋㅋㅋ....정말로 자존심일까.....? 드라이버 거리가 중요할까....스코어가 중요할까.....참 .....고민이네요.... 한때 두바이에 근무하며....일주일에 5번씩 라운드를 돌던 기억이..

Special Lunch....둥지냉면... [내부링크]

오늘은 Labour day (May day)...근로자의날(?)...노동절....지난해에는 일을 했는데 ....오늘은 쉰다고 하니....그냥 방안에서 쉬고 있네요.... 소장님은 휴가가시고...요리사와 둘만 남아서.......별로 재미없는..

야간골프대회...LET "UAE"에서 [내부링크]

LET(Ladies European Tour)에서 야간에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 참 특이한 이벤트의 나라로 유명한 "Dubai" ​ 야간 골프는 주간골프와는 달리 색다른 재미가 있어요...... ​ 중동지역은 한낮의 타는..

정말 쉬운 뉴질랜드 유학....... [내부링크]

뉴질랜드에서 한국인 및 외국인들이 가장많이 거주하는 곳은 오클랜드 입니다.... ​ 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거주할까요....교통이 좀 막힌다 하더라도...살기가 제일 좋은 곳이니 사람들이 모이겠죠.... ​ 남..

Entry form..Arrival card of Cox's Bazar, Bangladesh [내부링크]

Entry form or Arrival card of Cox's Bazar, Bangladesh All foreign travelers have to submit entrance form or arrival card to enter into Cox's Bazar, Bangladesh. Worker for Unicef, Save the Children,..

Departure card of Bangladesh [내부링크]

Departure card of Bangladesh. All traveler has to submit departure card, when they exit from Bangladesh. Then you can use the attached form after print out Good Journey..everyone

Arrival card of Bangladesh [내부링크]

Arrival card of Bangladesh All traveler has to submit arrival card, when they enter into Bangladesh. Then you can use the attached form after print out Good journey Everyone...

A형 간염 예방접종... [내부링크]

"A형 간염은 먹을거리나 감염 환자와의 접촉을 통해 사람의 입을 거져 전염된다" ​ 요즘 갑자스레 A형 간염이 ....무슨 돌림병 처럼 번져 나가고 있네요..... ​ 발병 연령은 주로 20~40대와 인구가 밀집한 서울..

자한당 해산_국민청원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정당해산을 촉구하는 국민청원이 돌풍을 몰고 오는 중이다.....일주일만에 71만을 돌파하고 있다.... 청와대의 공식답변 요건인 20만명을 훌쩍 넘어섰다....과연 청와대에서는 ...어떻게 답변을 해야..

박유천의 자백....인정하고 사죄.... [내부링크]

끝끝내 자신은 아니라던 ...박유천 드디어 입을 열고 진실을 말하기로 ..... 얼마전..."해치" 라는 드라마에서 나온 한 농부의 대사가 생각나네요....나라에 난리가 나던 말던...높으신 양반님네들이야 피난을 가..

블로그로 돈벌기는 .....품앗이..... [내부링크]

요즘은 월급만으로 만족한 삶을 살고 행복을 느끼기는 아주 어렵죠....... 행복지수가 높은 나라들....네팔....부탄....방글라데시.... 왜 이런나라들이 행복지수가 높다고 하는가...? 이런 나라들은 할게 없다.....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결승라운드_이민지 우승 [내부링크]

드디어 LPGA LA 오픈의 우승자가 가려졌네요....호주의 이민지 선수...전일 선두에서 ....마지막 라운드 역시 ...본인만의 경기로 3타를 더 줄이며....어렵지 않게 우승...본인의 5번째 우승컵에 입맞춤 하네요....

KLPGA_크리스F&C 챔피언쉽_결승라운드_최혜진 [내부링크]

한편의 드라마 였네요....세번째 우승을 메이저 우승컵으로 들어올린 2018년 괴물신인출신......역시 별명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 항상 차분하고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던 최혜진 선수도 마지막홀 마지막..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3라운드_박인비 [내부링크]

LPGA 투어 LA오픈 3라운드에서 역시 퀸비...박인비 선수가 4타를 줄이며 우승경쟁이 가능한 7언더파(선두와 4타차) 단독 3위로 마무리를 했네요.. LPGA 10번째 대회에서 태극낭자의 6승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KLPGA_크리스 F&C 챔피언쉽_3라운드_최혜진 [내부링크]

2019시즌 첫번째 메이저대회인 크리스 챔피언쉽...무빙데이인 3라운드에서 순위변화가 생겼네요... ​ 2라운드까지 단독선두를 달리던 이다연 선수가 1타를 줄였고, 4위 였던 박소연 선수 4타를 줄이며 공동선두에..

슈가대디_Sugar Daddy..원조 [내부링크]

슈가대디라는 말은 오래전 한국에서 유행한 원조교제와 같은 말입니다... ​ 원조교제라는 뜻을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듯 한데... ​ 원조교제를 그냥 아저씨가 돈주고 어린여자들과 성관계를 맺는것..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2라운드 [내부링크]

LA 에서 진행중인 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 2일차.... 호주의 이민지 선수..1타차 7언더파. 14번 이글샷으로 단독선두로 올라왔구요...믿고보는 퀸비 박인비 선수는 선두와 3타차 4언더파 공동 5위에 자리했네요..

그냥 양주 한잔 [내부링크]

가끔... 혼자 방에서 건망고를 안주삼아...양주를 한잔씩 하고 잠자리에 들곤 하죠...술을 그렇게 좋아라 해서 마시는건 아니구요... ​ 양주와 망고는 소장님께서 휴가다녀오시면서 태국면세점에서 사오신 물건..

KLPGA_크리스 F&C 챔피언쉽_2라운드 [내부링크]

올시즌 첫번째 메이저 대회인 크리스 F&C 챔피언쉽 둘째날.... 많은 순위 변화가 있었네요... 어제 선두로 시작한 이정민 선수 많은 타수를 잃고 공동39위로 밀려내려 갔네요... 이다연 선수가 버디만 6개를 골라..

LPGA_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_1라운드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의 월셔 골프장(파7)에서 개최된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휴젤-에어 프레미아 LA 오픈은 US 오픈의 전초전 성격으로 많은 상위 랭커들이 샷점검을 위해 출전한답니다..... 20명의 태극낭..

KLPGA_크리스 F&C 챔피언쉽_1라운드_돌아온 핫식스 & 펭귄 [내부링크]

드디어 올시즌 첫번째 메이저대회인 크리스 F&C 챔피언쉽이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렸네요... LPGA에서 활약중이며, 신인상 점수 선두를 달리는 핫식스 이정은6 선수도 참가를 했..

뉴질랜드 유학후 이민의 사탕발림..... [내부링크]

"뉴질랜드 이민" 을 검색하면 제일 먼저 검색되는 단어가 뉴질랜드 유학후 이민이라는 것은 검색해보신 분이면 누구나 아실 거예요... 뉴질랜드는 외국인 유학생의 돈으로 먹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

타이거우즈의 부활..... [내부링크]

타이거우즈의 마스터스 우승으로 미국과 전세계 골프업계는 엄청난 호황길로 접어들게 될것 같은 분위기네요.....끝까지 타이거우즈를 배신하지 않고 의류와 신발을 후원해 주었던 나이키는 엄청난 이득을 보게 되..

손목(그립)위치로 구질 변화시키기... [내부링크]

프로선수들은 드로우와 페이드를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상황에 따라서 구질을 변경해서 원하는 위치에 공을 보내며....직선으로 곧장 보내는 샷이 가장 어렵다고들 이야기를 하곤한다.... 아마추어 골퍼가 구질을..

뉴질랜드 골프조기유학 괜찮을까....? [내부링크]

개인적인 경험으로 결론은 "아니다" 라는 답변을 드리고 싶네요... 뉴질랜드의 골프환경은 좋은편이다...언제든지 핸드폰으로 부킹만 해놓으면 혼자가던 친구들과 가던 언제든지 라운드가 가능하다.... 드레스코드..

KLPGA_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스_결승라운드 [내부링크]

마지막 챔피언조 ...마지막 홀까지 ..손에 땀을 쥐게하는 정말 재미난 혈투(?) 였네요.... 17번홀에서 이승연 선수의 보기와 최예림 선수의 버디로 순위가 바뀌더니...마지막 18번홀에서 .... 세컷샷은 1미터정도..

LPGA_롯데챔피언쉽_결승라운드 [내부링크]

천혜의 휴양관광지 하와이 코올리나 골프클럽에서 열린 LPGA 롯데챔피언쉽은 ...아쉽게 태극낭자의 품으로 오지는 안았네요...6승은 다음기회로.... 디펜딩챔피언인 브룩핸더슨이 2년 연속 우승컵을 지켜내며 16언..

KLPGA_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스_2라운드 [내부링크]

KLPGA 김해 가야 컨트립클럽에서 열린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스 2일차는 순위의 변동이 약간 있네요... 또 다른 신인선수 이승연이 오늘 하루 4타를 줄이고 ...어제 공동선두에서 단독선두로 우승을 향해 한걸음..

LPGA_롯데챔피언쉽_3라운드 [내부링크]

맏언니 지은희 선수가 약간의 숨고르기로 천천히 가고 있네요...3라운드에서 2타를 잃고...공동3위로 밀렸지만...선두와는 1타차...내일 마지막라운드가 아주 기대가 되네요.....태극낭자의 연속 우승 ( 욕심을 좀..

KLPGA_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스_1라운드 [내부링크]

드디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스가 김해 가야컨트리클럽에서 시작이 되었어요....KLPGA중에서 가장 전장이 긴 대회라고 하네요...파72, 6,225미터 라고 하네요... 전장이 가장 긴 대회인 만큼....장타선수들인.....

12년 특례 자격요건 [내부링크]

12년 특례 입학의 자격요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셔서 ...같은 고민을 해본 사람으로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결론, 해외에서 총 23학기 (6개월을 1학기로 봤을경우) 를 이수하면 됩니다. 1...

LPGA_롯데챔피언쉽_2라운드 [내부링크]

새벽시간 중계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보기가 쉽지가 않네요....ㅋㅋㅋ ...그래도 내일은 주말이니 ...새벽중계 보기에 좀 부담이 덜하겠네용.... 1라운드 1타차로 2위에 올랐던..맏언니 지은희 선수가 2라운드..

인생역전_복불복 [내부링크]

메가 밀리언 1443회_2019. 04 . 19 1442회가 이월이 되어, 당첨금이 엄청나게 올랐네요... US$175,000,000 / 환율 1136.6원 적용... 1,989억원 이네요...대박... 분할수령액(30회) 일시불 수령액 합계 1회 수령액..

LPGA_롯데챔피언쉽_1 라운드 [내부링크]

오늘(18일), LPGA 롯데 챔피언쉽이 하와이 카폴레이의 코올리나 골프클럽에서 시작했네요...하와이 대회는 전통적으로 바람이 심하기로 소문난 곳이죠.... 지난주에 이어 세계랭킹 1위로 등극한 고진영 선수의 시..

KLPGA_셀트리온퀸즈마스터즈_최종라운드 [내부링크]

해 첫회로 개최된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초대 챔피언은 조정민 선수가 되었네요... 마지막 4홀에서 버디를 3개나 잡아내며...최종합계 7언더파 209타를 기록하면 김보아와 이승현 선수를 1타차로 따돌리고 초대..

KLPGA_셀트리온마스터즈_1라운드 [내부링크]

울산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셀트리온 마스터즈 1라운드... 5언더파의 조정민과 박민지의 공동선두로 마치게 되었네요... 지난주부터 15주동안 연속으로 진행되는 KLPGA ....많은 선수들이 동계훈련동안 ....체력..

LPGA_ANA인스퍼레이션_결승라운드 [내부링크]

드디어 "태극낭자 호수의 여인(?)" 탄생.... 올해들어 절정의 샷감을 보이던 고진영 선수 드디어 호수의 여인으로 포피폰드에 ''풍덩''....너무 너무 축하합니다. LPGA 4승을 메이저로 추가하며, 올해 벌써 다승으..

KLPGA_롯데렌터카_결승라운드 [내부링크]

드디어 국내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이 막을 내렸네요...슈퍼루키 조아연 선수가 우승컵에 입맞춤을 하게 되었네요.... 김민선5 선수의 18번홀 마지막 버디퍼팅 실수로 연장전이 무산되고...우승을 하게된 조아..

LPGA_ANA인스퍼레이션_3라운드 [내부링크]

역시 놀라움을 금치 못할 태극낭자의 파워...아니 어쩌면 예견된 일이라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절정의 샷감을 보여주고 있는 고진영 선수...첫해에는 신인이니 신인상...2년차부터는 본격적인 우승사냥..

KLPGA_롯데렌터카_3라운드 [내부링크]

새롭게 탄생한 괴물신인....최혜진 또 한번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수 있는 기회를 잡았네요... 3라운드 결과 7언더파...김민선5 와 공동선두로 자리했네요 프로데뷔 2년만에...4승 도전을 하네요....엄청난 괴물..

LPGA_ANA인스퍼레이션_2라운드 [내부링크]

역시 태극낭자야....라는 이야기가 입밖으로 나오지 안을수가 없네요...정말 .... 3타차 단독선두로 나온 김인경 선수....ANA인스퍼레이션(나비스코 챔피언쉽)에서 안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지만....2위라는 좋은..

KLPGA_롯데렌터카_2라운드 [내부링크]

드디어 KLPGA 2019의 본격적인 시즌이 시작이 되었네요...물론 첫대회는 아니지만.... 이번시즌에도 볼거리가 풍성한 KLPGA 대회 네요....화수분 처럼 끊임없이 배출되는 거물 신인들....대세 핫식스의 미국진출로..

LPGA_ANA인스퍼레이션-1라운드 [내부링크]

드이어 LPGA 첫번째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이 시작이 되었네요... 우리의 태극낭자.....20명이 참가를 해서 메이저 타이틀을 노리고 전세계의 선수들과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공동2위를한..

LPGA 기아클래식_결승라운드 [내부링크]

아쉬움은 좀 남는 경기다.....박인비, 박성현, 허미정, 고진영 선수 특히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7전5승의 대업은 다음주 메이저 대회인 ANA인스퍼레이션으로 기회를 미루어야 겠네요... 그렇지만 ...열심히 선..

LPGA 기아클래식_3라운드 [내부링크]

역시 퀸비....골든그랜드슬래머...침묵의 암살자....기대를 져버리지 않고....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어쩌면 ...1라운드후 예견된 결과 였던게 아닐까.....싶네요.... 남달라 선수는 1타를 줄이고, 공동 4위..

LPGA 기아클래식_2라운드 [내부링크]

정말 태극낭자의 기세는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그저 감탄만 나옵니다. ​ 어쩜 선두권을 모두 다 채우고 있네요... ​ 역시 남다른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남달라" 박성현 선수..."골든그랜드슬래머" 박..

LPGA 7번째 대회_기아클래식_1라운드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주 칼스배드에서 시작된 LPGA 7번째 대회인 KIA CLASSIC 1라운드 결과........ 66.7%의 승률을 자랑하는 LPGA 태극낭자들.....이번에도 역시 엄청난 강풍으로 리더보드 상위를 가득채우고 있네요... 시..

쉬운 거리 늘리기_스냅스윙 반드시 해야한다 [내부링크]

골프스윙 쉽게하기...스냅스윙 반드시 해야 합니다. ​ 테니스에서 스매싱을 할때 손목을 갑자기 비틀어서 스냅으로 스윙을 하듯이 ... 골프에서도 반드시 손목스냅으로 스윙을 해야만 비거리가 엄청나게 증가하게..

드라이버 비거리 늘리기_전완근 강화 [내부링크]

드라이버 비거리는 남자의 로망이자 ...자존심의 상징이라고들 하죠.... 홀거리가 짧아서 짧게 떨어트려도 짧은 아이언을 잡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자존심을 보여줘야 하는 것이 남자들이죠...ㅋㅋ 초등학교..

세계랭킹 1위 재탈환_박성현 [내부링크]

남다른 골프를 보여주는 남달라 박성현 선수.... 2019년 LPGA 두번째 대회만에..우승과 함께 세계랭킹 1위를 재 탈환 했네요... 역시나 남달라 네요...ㅋㅋ 올해의 목표인 메이저 포함 5승을 달성 한다면....한동..

방글라데시 출국 신고서 작성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방글라데시 출국 신고서 작성하기 입니다. 항간에 떠도는 이야기를 들어보면....중국인들이 영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출국신고서를 잘 못 쓴다고... 중국어 버전의 출국 신고서를 비치 해 놨다고..

2019년 LPGA HSBC 위민스 챔피언쉽_결승전 [내부링크]

역시 결승전은 어떤 종목의 경기를 보아도 재미지네요..... 시작부터 ...남다른 실력으로 남다르게 앞서나간 남달라 박성현 선수..... 버디 9개, 보기1개의 엄청난 스코어를 만들어 ....최종합계 15언더....2타차..

2019 LPGA HSBC 위민스 챔피언쉽-3일차 [내부링크]

남달라 ..박성현 선수...3라운드 시작을 어제와 같이 초반 몰아치기를 시작했지만 ….약간의 아쉬움이 좀 남는 경기네요.. 두번이나 Penalty area 로 공을 보내서……약간 주춤 했네요….그래도 괜찮아요…하루 더..

방글라데시 입국신고서....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뉴질랜드 입국 신고서에 이어서....방글라데시 입국신고서 작성법을 올려 보겠습니다. 방글라데시 입국신고서는 아주 아주 간단해요..... 대부분의 방문객들이...비즈니스 차원의 방문이..

HSBC 위민스 챔피언쉽_2일차 [내부링크]

싱가폴 센토사 골프장 뉴탄종 코스에서 진행중인 2019년 LPGA 5번째 대회인 HSBC 위민스 챔피언쉽 2일차가 끝났네요... 시작 초반 ..세계랭캥 2위 남달라 박성현 선수가 4번, 5번, 6번, 3홀 연속 버디로 단독선두..

LPGA 기권자 속출 [내부링크]

2월28일 개막한 LPGA 5번째 대회인 HSBC Women's s World Championship. 싱가폴 센토사섬....센토사 리조트의 탄종 코스에서 개최.. 참가자는 세계랭킹 1위 아리야 주타누간, 2위 박성현, 3위 이민지를 포함 63명..

뉴질랜드 입국신고서 작성법 [내부링크]

처음으로 외국을 방문하시는 분이라면.....해당국의 입국신고서 작성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리라 생각되어 참고 삼아 올려 드립니다. 뉴질랜드 입국신고서_NEW ZEALAND ARRIVAL CARD 작성법 대체로 어느 나라든지..

방글라 최고의 아폴로 병원 탐방기... [내부링크]

노트북으로 구글지도를 검색하여 대략적인 정보를 찾아 두었다. 렌터카 기사들과 영어로 소통이 잘 되지 안을 때 그냥 구글 지도를 들이 밀면 알겠다고 한다…ㅋㅋ 거리는 6.8Km, 소요시간은 약 30분이나, 실제로..

2020학년 고려대 입학전형_첨부 [내부링크]

2020 학년도 고려대학교 입학 전형

12년특례...재외국민..2020년 전기 고려대 [내부링크]

2020년 고려대학교_재외국민_12년특례전형 일정 지원 전형 절차 전형료 및 등록금

방글라데시 개인소득세... [내부링크]

개인소득세는 연소득 구간에 따라 세율이 달라진다. 아래의 과세기준표는 워크퍼밋이 발급된 이후에 적용되는 과표 입니다. 연봉 250,000TK 까지 비과세 연봉 400,000TK 까지 10 % 연봉 500,000TK 까지 15 % 연봉..

애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시간이 많이 남아서(....?) 유튜브를 자주 보다 보니....블로그 마켓팅...인터넷으로 돈벌기..등등... 관련 컨텐츠들이 엄청나게 많아서.... 몇가지를 보고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서 수익을 올린다는 "..

방글라 최고의 아폴로 병원 탐방기 (2탄).... [내부링크]

22일 금요일...휴일인데도 초음파 검사는 가능하다고 하여...예약된 시간(11:20)분 보다 20분전에 병원에 도착... 접수창구에 검사비(TK2,750=약 37,000원) 정도를 납부하고, 초음파검사 리셉셥으로 갔더니...Roo..

방글 생활의 절대..절대..필수품 [내부링크]

휴가를 가면서 선물을 살려고...방글라데시에서 유명한 것이 무엇이냐고...물어보았다.... 특별히 유명한 것이 없으니 선뜻 대답하지를 못 한다... 이제 10개월 정도 살아보니...절대 흔들림 없이...누군가 물어보..

뉴질 장기부족 직업군의 허상 [내부링크]

얼마전 두바이에서 같이 근무하던 후배로 부터 갑자기 연락이 왔다... 두바이에서 채용계약이 곧 만료되어, 새로운 근무지 및 정착지를 찾는중 뉴질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연락이 왔다. 개인적으로 뉴질랜드에 대..

방글라데시 국내선 이용 [내부링크]

방글라데시 국내선 이용하기... 방글라데시는 비행기로 1시간 갈 거리를 버스로 가면 12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국내선이 많이 발달해 있다. 대표적인 국내선 항공사는. NOVOAIR : https://www.flynovoair.com/ BI..

뉴질 주택임대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뉴질랜드의 주택 임대료가 궁금 하시면.... https://www.trademe.co.nz/property

뉴질랜드 세금..뉴질에서 살려면 얼마를 벌어야 할까...? [내부링크]

뉴질달러는 800원 이하로 내려와서 좀 저렴한 상황이다. 뉴질랜드로 취업이 되어서 살려면, 얼마를 벌면, 얼마의 세금이 공제 되는 걸까... 아래 싸이트에 접속해서 알아 보세요. https://www.paye.net.nz/calcula..

많은 한국인들이 가고 싶어하는 뉴질랜드….정말 가고 싶은 나라일까…? [내부링크]

많은 한국 사람들이 뉴질랜드에 대한 많은 환상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말 그대로 환상인 것 같다. 물론 가보지 안은 곳에 대한 막연한 호기심, 새로운 곳에 대한 동경…. 실제로 뉴질랜드는 우리가 알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