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ybeloved의 등록된 링크

 tomybelove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2020년 형 아이폰 SE 스펙, 루머, 예상 출시일 관련 정보 [내부링크]

세계적인 테크 미디어 cnet.com 에서 보도한 내용입니다. 출처 : https://www.cnet.com/news/iphone-se-launching-with-256gb-4-7-in-screen-red-white-and-black-colors-says-report/ 'iPhone SE' launching wit..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앱 [내부링크]

뇌를 자극하여 시간을 관리하는 법에는 두가지가 있다. 1.도파민을 이용한 시간 관리법 내가 앉아서 공부하면서 할 수록 늘어난 시간을 확인하고, 그 뿌듯함으로 공부를 이어가게 만드는 방법. 예) 강성태의 스톱..

200402 아이폰 배경화면 [내부링크]

아이폰XR 기준 해상도

[200331] 추천 컨텐츠, 신사임당님 [내부링크]

https://youtu.be/FG0rM-_WJ8s 저의 마음을 읽는 컨텐츠 제목이 있어서 눌렀습니다. "다 귀찮고, 하기 싫을 때 보세요." 귀찮다기 보다는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의 무기력감에 눌려 있어서 보았는데 충분한 영감과..

도미노 피자 마이 키친 [내부링크]

일년에 3,4번 정도 피자가 갑자기 먹고 싶어지는 날이 있다. 근처에 있는 도미노 피자에 방문 포장을 예약하고 30% 할인을 받기로 마음을 먹었다.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러 들어갔는데 "마이 키친"이란 서비스를 발..

비지니스 레터 번역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하여 재택근무를 한다는 어느 업체로부터 받은 레터를 번역해 보았습니다. 보낸 곳은 모바일 디바이스의 '스킨'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The health and well being of our team is our highest priorit..

[시간절약] 2020 신형 아이패드 리뷰 영상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다수 해외 유튜버 영상 시청후에 인상 깊었던 부분만 남겨 보았습니다. 각 링크마다 해당 타임코드 삽입된 영상입니다. 1. iJustine (팔로워 634만) 3:20 트랙패드 연동 https://youtu.be/gn6zRTF0i7Q?t=200 4:51..

2020 신형 아이패드프로 4세대 구매자 벤치마크 정보 공개! [내부링크]

애플은 3월 25일부터 구매자들이 제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으나 예정보다 일찍 수령한 행운의 구매자가 등장했습니다. Reddit의 한 유저이자 구매자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새로 탑재된 와이드/울트라..

이재성 박사님 추천 코로나19에 강한 면역력 갖는 3가지 작전 + 차 한가지 추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관련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확실한 것은 방역으로 예방하고, 면역으로 이기는 겁니다. 지속적인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완전 자가 격리라는 방역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걸리더라도..

책상에 앉는 시간을 운동으로, 책벅지 [내부링크]

장시간 앉아 있다보니 허리가 아픕니다. 특히 다리를 꼰다거나 잘못 습관이 되어버린 자세가 있기 때문에 일을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어느새 이상한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허리는 더 아파지고 불편해져..

200323 Wallpapers [내부링크]

iPhone XR 기준 사용앱 : pixelmator, snapseed

[앱] 생산성 앱, NOTION [내부링크]

https://www.notion.so/ Notion – The all-in-one workspace for your notes, tasks, wikis, and databases. A new tool that blends your everyday work apps into one. It's the all-in-one workspace for..

2020 맥북에어 출시, 가위식 키보드 탑재, 132만원부터 [내부링크]

키보드 기존의 버터플라이식 키보드를 가위식 키보드로 대체하였다. 가위식 키보드는 얼마전 출시한 16인치 맥북 프로에 탑재 되어 있다. CPU 메이저 업데이트, 저장용량 2배 반가운 소식으로는 저장 용량을 2배..

2020 신형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새로운 매직 키보드 케이스와 함께 출시 [내부링크]

애플이 오늘 신형 아이패드프로와 함께 무려 트랙패드를 탑재한 전용 매직 키보드를 출시를 발표 했습니다. 9to5Mac에서 아래와 같이 주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New iPad Pro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4세대 새로운..

무려 스파이더맨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재택근무를 합니다.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를 두어야 하기 때문에 스파이더맨 같이 가까이 밀착해야만 하는 직업(?)은 치명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마 수 많은 사람들을 구하다보면 확진자와 접촉했을 수도 있겠죠. 슈퍼 전파자가 되지 않으..

애플, 아이폰9, 9플러스 출시 예정 [내부링크]

9to5Mac 은 iOS14 코드를 기반으로 확정된 뉴스를 전했다. 아래는 요약 및 번역 아이폰9 뿐 아니라 아이폰 9플러스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iOS14 코드를 통해 확인되었다. 4.7인치 사이즈 후속 모델이 준비중..

새로워진 파워비츠4, 50달러 낮아진 가격, 3시간 늘어난 배터리, ‘프로’ 디자인 장착 [내부링크]

9to5mac.com 에서 발표한 파워비츠4 (파워비츠)에 대한 소식을 번역 및 요약해보았다. 애플이 파워비츠3와이어리스의 후속 제품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파워비츠 프로의 많은 부분을 이어 받는다. 에어팟 프로..

퀄리티 좋은 배경화면 간단히 만들기 [내부링크]

시간이 날 때 마다 배경화면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사이즈에 맞는 사이즈의 그림을 배경으로 내가 넣고자 하는 성경이나, 문구, 도전이 되는 글, 또는 저의 생각을 적어서 자주 보기 위해서..

애플 iOS 와이파이 비밀번호 자동 공유 기능 (업데이트) [내부링크]

애플 디바이스간에 근접해 있는 경우 와이파이 비번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예를 들어, 카페 와이파이 비번을 아이폰으로 접속하면, 아이패드를 켜서 와이파이 설정으로 들어가면 아이폰에서 안내창이 뜨..

전국 최고 수준의(?!) 방역을 자랑하는 고기집 [내부링크]

김포의 어느 소고기 전문집 사장님이 직접 방역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번 사태 초기부터 일찌감치 방역제와 장구들을 마련하셔서 누가 보면 호들갑을 떨 정도로 먼저 시작하셨는데 이제는 이런 곳이 안전해 보일..

2020 아이패드프로4 매직키보드 트랙패드 실물 공개 및 설명 [내부링크]

애플의 SVP 크레이그 페더러기가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트랙패드가 탑재된 아이패드프로 매직키보드의 커서 사용법을 설명한다. 영상을 통해서 4세대 아이패드 프로와 매직키보드 살물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

애플 2020 신형 맥미니 출시, 저장공간 2배로 늘려 [내부링크]

애플은 오늘 신형 맥북에어와 아이패드 프로 출시와 함께 맥미니를 업데이트 했다. 맥북에어는 오늘 2배 빨라진 퍼포먼스와 16인치 맥북프로에 탑재된 가위식 키보드 탑재, 그리고 저장 용량을 2배로 늘렸다는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