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ysun의 등록된 링크

 tomys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귤 칼로리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겨울철 박스로 사서 먹는 과일이 바로 귤이죠 ~ 한 자리에 앉아서 티비를 보며 먹다보면 끝도 없이 입으로 들어가게 되고, 바닥에는 수북히 귤 껍질이 쌓이게 됩니다. 이런 경험들 다들 있으시죠? 겨울철에는 새..

2021년 새해 인사말 HOT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뒤숭숭했던 한 해가 지나가고 새롭게 시작하는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은 신축년으로, 소(牛)띠의 해다. 소띠 해 탄생 년도는 1937년, 1949년, 1961년, 1973년, 1985년, 1997년입니다. 소는 예로..

연말 인사말 모음 HOT [내부링크]

다사다난했던 2020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다들 올 한해 어떻게 보내셨나요? 2020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단연 코로나 입니다.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질병으로 인해 모든 인류의 생활을 송두리째 바꾸어..

겨울간식테스트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내부링크]

전기장판에서 녹고 있는 찐빵씨의 겨울간식테스트 후기 검색엔진에서 겨울이라고 검색하는데 자동완성 단어에 들어온 겨울간식테스트 를 보고 검색을 해봤더니, 재미있는 성격유형테스트가 있더군요. 호기심에 저..

구직촉진수당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대상 및 방법 [내부링크]

저소득 구직자에게 월 50만원씩 최장 6개월동안 총 300만원 구직촉진수당을 지급하는 ‘국민취업지원제도’가 금일 28일부터 사전 신청을 접수합니다. 정부는 내년 1월 1일부터 정식시행에 들어가는 국민취업지원..

문서의 효력발생 / 입법주의 [내부링크]

입법주의에 따른 문서의 효력발생 시기입니다. 1. 표백주의 문서가 성립했을 때, 즉 결재로써 문서의 작성이 끝난 때에 효력이 발생한다는 견해 내부결재문서와 같이 상대방이 없는 문서의 경우에는 합당하나, 상..

원자력 프로젝트로 COVID-19 후 복구에서 고 부가가치 일자리 창출 [내부링크]

원자력 프로젝트를 통한 COVID-19 이후의 복구에서 고부가가치 일자리 창출 »COVID-19 이후의 경제 회복은 에너지 전환을 계속 추진하면서 일자리와 경제 발전을 창출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다. 원자력에 투..

COVID-19가 중소기업 금융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중소기업 및 기업가의 자금 조달: OECD 스코어보드는 OECD 워킹의 대표 출판물이다. 중소기업 및 기업가정신 정당(WPSMEE) 그것은 중소기업 금융 지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정부와 금융기관이 중소기업 접근을..

영국 근로자의 기본 기술에 대한 인식 제고를위한 정책 옵션 [내부링크]

영국의 근로자의 기본 기술에 대한 인식에 대한 사용 가능한 데이터 및 증거와이 프로젝트 동안 영국 전문가가 협의 한 영국의 전문가가 제공 한 통찰력에 따르면, 다양한 요인이 기술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기..

근로자의 기본 기술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영국의 성과 [내부링크]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의 저 숙련 근로자와 고용주는 기본 기술에 대한 투자의 필요성과 가치를 확신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더욱이 그들은 종종 그들이 이용할 수있는 프로그램과 대중의..

영국에서 근로자의 기본 기술에 대한 인식 제고의 중요성 [내부링크]

학습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려면 저 숙련 근로자 (및 고용주)는 기술 격차의 성격과 범위, 이러한 격차의 비용과 결과, 그리고이를 해결할 수있는 잠재적 인 이점 (및 기회)을 인식해야합니다. 학습을 통한..

오스트리아의 소셜 모빌리티 촉진 [내부링크]

오스트리아의 소득 불평등은 다른 OECD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지 만 사회적 이동성은 뒤쳐져 있습니다. 사회 경제적 결과는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강력하게 이어집니다. 다른 곳보다 아버지의 소득은 주요..

무역 및 규제 협력에 대한 기술적 장벽을 통해 비관세 조치에 대한 지역 무역 협정을 녹색화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동안, 정부들은 경제를 보장할 필요성을 점점 더 많이 인식해 왔다. 무역 협정을 통한 통합은 사회적, 환경적 우려를 반영한다. 인투데이즈 세계화된 경제, 점점 더 국경을 초월한 환경 문제를 해결함..

상호 연결된 세계의 기후 정책 리더십 [내부링크]

이 글은 조세 정책 센터의 이사간 노력의 일환으로 개발되었으며, 행정부, 경제부, 환경부, 무역부 제40차 지속가능경영회의의 맥락에 있는 농업국장 개발은 2020년 10월 20일에 이루어집니다. 그것은 국경 탄소의..

OECD란? [내부링크]

마셜 플랜에 뿌리를 두고 있는 OECD는 30개 회원국을 두고 있다. 민주 정부와 시장 경제를 위해 헌신한 국가들 정부가 비교하고 교환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정책 경험, 모범 사례 파악 및 의사 결정 촉진 추..

[멕시코] 공공 부문에서 디지털 역량 구축 [내부링크]

디지털 개혁은 궁극적으로 인적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정부 변화는 무엇보다도 정부가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역량과 전달을 지원하는 문화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디지털화는 모든 부문과 산업에서 새..

[멕시코] 디지털 서비스 혁신 [내부링크]

멕시코은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 미국에 합류하여 공공 서비스의 디지털화를위한 설계 원칙, 표준, 가이드 및 기타 요구 사항을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로 인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디지털 개..

[멕시코]디지털정부사례 [내부링크]

세계는 극적인 기술 변화의 시대에 직면 해 있습니다. 변화의 속도, 깊이 및 폭은 전 세계의 경제와 사회를 재편 할 것을 약속합니다. 농촌 지역의 금융 서비스는 휴대폰, 분산 네트워크 및 블록 체인 기반 솔루..

[레바논] 사회경제적 요인 [내부링크]

사회 경제적 요인은 "공공 부문의 일관되고 지속 가능한 디지털 전환을 달성하기 위해 디지털 정부 우선 순위 및 필요한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근본적으로 결정하거나 영향을 미칠 수있는 사회적 및 경제적 문제와..

[레바논]전반적인 정치 및 행정문화 및 구조 [내부링크]

E-Leaders Handbook on Governance를 참조하면 "전체적인 정치 및 행정 문화 및 구조"는 "각 국가의 행정 및 제도적 특성을 고려한 차원으로 이해되어야합니다. 여기에는 입법부의 구성 및 선거 시스템, 행정부의..

[레바논]디지털 정부의 거버넌스 강화 [내부링크]

최근 공공 부문은 정부, 프로세스 운영, 디지털 정책 현대화 및 평가 등을 위한 기술(공공 기술)을 구현하고, 일반 기술(공공 기술)을 동시에 발행하고 출판하는 동시에 대중을 변화시켰다. 대부분의 국가는 디지..

2020년 유성 유림공원 국화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투마이입니다. 대전 유성구에서는 매년 유림공원을 중심으로 국화축제를 개최합니다. 직접 키운 국화 전시와 부대행사들이 대략 한달동안 진행되는데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30개소에서 분산되어 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완벽정리 : 물꼬트기 [내부링크]

(물꼬트기) 상품을 사려는 사람을 내 상품으로 쏟아져 들어오게 하는 일 단어별 사용 정의하고 넘어가기 키워드 : 검색량 차이로 구분 - 대형키워드(1만건이상/월 ), 중형 키워드(1만~1천건/월) / 소형 키워드(1천..

[멕시코] 전자 정부에서 디지털 정부로의 진화 [내부링크]

멕시코는 일찍이 공공 부문 개혁을 돕는 기술의 가치를 인식하고 그 이후 우수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005 년 멕시코 행정부 (SFP)는 OECD e Government Review 형식으로 OECD의 지원을 요청했습니..

가을꽃 전령사 '코스모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투마이 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완전 가을가을 하네요 가볍게 산책 나갔다가 길가에 있는 가을꽃들을 보니 기분이 한결 좋아집니다. 그 중 시원한 바람을 따라 가는 허리를 하늘하늘 움..

태연 라비 열애설 [내부링크]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빅스 멤버 라비가 열애설이 터졌답니다. 27일 유튜브 채널 ‘심플리 이기자’는 태연과 라비는 크리스마스인 25일 성수동에 위치한 태연의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이후 두 사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