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ong의 등록된 링크

 tony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영화 리뷰] MCU의 차세대 리더, 캡틴 마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 리뷰할 작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차기 리더이자 곧 개봉할 어벤저스 엔드게임에서 타노스 격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마블의 솔로 무비, 캡틴..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신승반점 [내부링크]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신승반점] 중국식 찹쌀 탕수육, 꿔바로우가 먹고싶을 때면 생각나는 곳이 있습니다.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신승반점! 신승반점 본점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지만, 서울 곳곳에 직영점을..

[넷플릭스] 미드 엄브렐라 아카데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하나인 엄브렐라 아카데미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미드 엄브렐라 아카데미는 최근 릴리즈된 따끈따끈한 신작이고, 기본적..

[넷플릭스] 추천 애니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시즌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 리뷰할 작품은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 중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 2부 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시즌1과 2를 별도로 구분하지는 않았는데요, 10화부터 마지막화인 26..

[넷플릭스] 킹덤 시즌1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저도 드디어 한창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궜던 킹덤을 봤습니다. 킹덤은 한국형 좀비물을 표방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고 넷플릭스의 한국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기..

[영화 리뷰] 천만 영화, 극한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은 최근 가장 핫한 영화인 극한 직업 관람 후기를 작성해 볼 게요. 최근 천만 관객을 돌파하여 대세 영화임을 입증했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가볍게 보기 좋은 코미..

[넷플릭스] 추천 미드 나르코스 시즌3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간판 중 하나인, 나르코스의 시즌3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나르코스 시즌1, 2가 마약의 제국을 세우고 포보스 부자 순위에도 등재된 파블로..

[넷플릭스] 애니 추천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이제 연휴도 막바지네요. 마지막까지 알찬 연휴를 보내실 수 있도록 넷플릭스 추천 애니 TOP3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들어갑니다. 1. 시도니아의 기사 본격..

[거제 통영 여행] 해물 뚝배기 맛집 미주 뚝배기와 충무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통영 해물 뚝배기 맛집인 미주뚝배기 리뷰와 짧고 간단한 충무김밥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바닷가인 통영에 갔으니 해산물을 좀 먹어보자는 생각을 했었고, 또 여행 마지..

[거제 통영 여행] 졸복 맛집, 동광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통영 졸복 맛집, 동광식당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졸복은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음식인데다 통영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중 하나라는 얘기..

[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설 연휴가 시작되었어요. 모두들 행복한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설을 기념을 기념하여, 연휴에 와장창 몰아쳐서 보기 좋은 넷플릭스 미드 TOP3를..

광명 이케아 후기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 영업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뇽입니다. 셀프인테리어를 하면서 광명 이케아에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Ikea 푸드코트 맛집, 메뉴, 영업시간을 알려드릴게요.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및 주소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

[거제 통영 여행] 거제 맛집 해원횟집, 장수굴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은 거제 굴전 맛집인 장수굴국밥과 뽈락 구이 맛집 해원횟집 리뷰를 해볼게요. 뽈락의 표준어는 볼락인데 뽈락이라고 많이들 부르더라구요. 거제 근방에서 많이 잡..

[넷플릭스 추천 영화] 참신한 히어로물, 메가마인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영화인 메가마인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메가마인드는 곧 개봉을 눈 앞에 둔 드래곤 길들이기3를 비롯한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슈렉 등으로 유명한..

[거제 통영 여행] 거제 물회 맛집, 보재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거제 물회 맛집, 보재기집입니다. 거제에는 강성횟집, 티파니횟집 같은 물회 맛집이 많은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보재기집이었습니다. 회가 많..

[거제 통영 여행 2박 3일] 충렬사, 이순신 장군님의 발자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통영 거제 여행 2박 3일 마지막 일정이었던 충렬사 방문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충렬사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님의 업적을 기리기 위한 사당으로 통영 외에 부산, 남해에도..

[거제 통영 여행 2박 3일] 거제 외도 보타니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2박 3일 거제 통영 가족 여행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여행 코스 짜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관광지도와 당일치기, 1박 2일 등 일차별 추천 코스는 아..

[거제, 통영 여행] 거제, 통영 여행 일차별 추천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은 일차별 통영 여행 추천코스, 거제 여행 추천 코스를 말씀 드릴게요. 추천여행코스는 일자를 기준으로 당일치기, 1박 2일, 2박 3일까지 작성해보았습니다. 계획..

[통영, 거제 여행] 통영 여행지도, 거제 관광지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제가 작성한 통영 여행, 거제 여행 관광 지도를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여행지도의 경우 제 임의대로 구역을 나누고 명명했기 때문에 정식 명칭이 아닌 점 참고 부탁 드..

귀여운 무드등 추천 (베스킨라빈스 오버액션토끼 오르골)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시즌이 지났지만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여전히 오버액션토끼 인형과 오르골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더 좋은 조건에 말이죠. 토끼 무드등은 귀여워서 방에 놓아두면 전체 방 분위기가..

이케아 1인 흰색 책상, 무두스 조립하기 [내부링크]

셀프 인테리어를 하시는 분들이 꼭 들르는 이케아. 오늘은 이케아에서 구매한 MUDDUS 책상 조립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광명 이케아 쇼룸에서 발견한 접이식 화이트 테이블 무두스(MUDDUS)입니다. 좁은 공간을..

[통영 거제 여행] 통제영, 중앙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통영 거제 여행 2일차에 방문했던 통제영과 중앙시장입니다. 2일차 첫 번째 일정이었던 통영 케이블카에서 바로 이동을 했고 약 20 분 정도 소..

[넷플릭스] 추천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 입니다. 2019 기해년이 밝았네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오늘 리뷰할 작품은 넷플릭스 추천 영화인 레볼루셔너리 로드입니다. 사실..

[통영 거제 여행] 통영 케이블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거제 통영 여행 2일차 일정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거제 통영은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왔고, 자세한 일정과 가볼만한 곳, 추천 장소는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립..

[2019년 다이어리 추천]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비교 [내부링크]

[2019 다이어리 추천] 2019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비교 2018년이 3일 남았어요. 다가오는 2019년 플랜이나 계획 많이들 세우고 계시죠? 2019 플래너 추천이나 다이어리 추천도 많이들 찾아 보실 것 같아요.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 애니 시도니아의 기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 입니다. 오늘 리뷰할 작품은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SF애니, 시도니아의 기사 입니다. 만화책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원작은 총 15권으로 완결이 났습니다. 애니로는 1기,..

[서울 맛집] 바이킹스 워프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은 12월 중순에 다녀온 코엑스 맛집, 바이킹스 워프(Viking's wharf)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바이킹스 워프는 랍스타 뷔페로 유명하고 랍스타 외에도 신선한 해물..

[서울 공연] 태양의 서커스 쿠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 입니다. 오늘 리뷰할 문화컨텐츠는 태양의 서커스 Kooza 입니다. 태양의 서커스 쿠자는 지난 11월부터 한국에서 투어 중에 있고 전세계 19개국, 약 800백만의 관람객을 끌어들..

[통영 거제 여행] 거제 여행 코스, 여차 홍포전망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거제 통영 여행 추천 코스 이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여행지는 이번 여행지에서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여차 홍포 전망대 입니다. 금번 포스..

[거제 통영 여행] 바람의 언덕, 신선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오늘은 가족 추천 여행지 통영 거제 리뷰를 이어서 작성 하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장소는 거제의 대표적인 명소이자 가볼만한 곳인,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입니다...

[전시회] 아드만 애니메이션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 왔다는 것이 느껴질 정도의 맹추위 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추운 날씨, 실내에서 즐기기 좋은 문화 생활인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 후기를 작성해보..

[거제 통영 여행] 거제도 가볼만한 곳 학동몽돌해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입니다. 거제 통영 여행 코스 1일차 일정 이어서 작성하겠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는 옥포대첩기념관과 묵었던 숙소인 거제 대명 마리나리조트에 대해 말씀을 드렸고, 이번..

[서울 하늘공원] 핑크뮬리와 함께하는 가을 여행 [내부링크]

가을이 온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겨울이 성큼 다가왔어요. 붉은색 단풍잎이 주렁주렁 매달려있던 단풍 나무도 오늘 문득 보니 앙상한 가지만 남아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 가을을 떠..

[북리뷰] 기획은 2형식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뇽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컨텐츠는 기획은 2형식이다. 라는 책 입니다. 저자는 남충식님이고 2014년도에 발간되었습니다. 기획이라고 하면 보통 거창한 것을 생각하지만 사실 우리는 무의식 중에..

[넷플릭스 애니]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시즌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 컨텐츠 블로거 토뇽 입니다. 이번 리뷰작은 죠죠의 기묘한 모험 1부 입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시즌1 1화부터 시즌2 마지막 화까지는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 중이니,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

[넷플릭스 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컨텐츠 블로거 토뇽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작품은 넷플릭스 추천 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입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1화부터 13화까지 넷플릭스에 모두 공개가 되었고, 편지를 대필해주는 ‘자..

[넷플릭스 애니]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화 컨텐츠 블로거 토뇽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 애니인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를 리뷰 하겠습니다. 데빌맨 크라이 베이비는 마징가Z의 작가인 나가이고의 원작 데빌맨을 리메이크한 작품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뇽 입니다. 오늘은 최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관람 리뷰를 할 예정 입니다. 사실 이 영화는 저는 볼 생각이 전혀 없었지만 부모님께서 보고 싶다고 하셔서 의도치 않게 보게..

신림 순대타운 맛집 전주 익산집 [내부링크]

[신림 맛집] 신림 순대타운 백순대 맛집 전주 익산집 (304호) 안녕하세요, 토뇽입니다. 지난주에 신림에 놀러갔다가, 신림의 대표명물, 신림 순대타운에서 백순대를 먹었습니다. 빽순대는 처음먹어봤는데, 담백하..

[통영 거제 여행] 거제 마리나리조트 [내부링크]

가족 추천 여행지 거제 포스팅 이어서 진행 하겠습니다. 1일차 일정은 아래와 같고 옥포대첩기념공원 포스팅은 이 주소를 참고 부탁 드릴게요. 1일차 일정 출발 -> 점심 식사(보재기 횟집) -> 숙소 (마리나리조트..

거제 통영 여행 코스 1일차 - 옥포대첩기념공원 [내부링크]

거제 통영 여행 가볼만한 곳 1일차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소개 해 드릴 첫 번째 여행지는 옥포대첩기념공원 입니다. [옥포 대첩 기념 공원] 선요약 *옥포대첩기념공원 : 옥포해전을 기념하기 위한 공원 *옥포루..

[거제 통영 여행] 거제 통영 여행 코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거제 통영 가볼만한곳의 핵심 포인트에 대해 소개드릴 예정이에요. 가족과 2박 3일 일정으로 8월에 다녀왔고, 햇살이 너~~무 강하지는 않아서 다니기에 좋았어요. 그럼 바로 시작 합니다! [일차별..

[통영 거제 여행] 통영 가볼만한 곳, 거제 가볼만한 곳, 통영 여행코스 [내부링크]

[통영 거제여행] 통영 가볼만한 곳, 거제 가볼만한 곳 소개 지난 8월 말,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로 거제 통영 여행을 다녀왔어요. 통영과 거제는 가족여행을 하기에 적절한, 조용하고 쉬기 좋은 곳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