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lsoftitanssss의 등록된 링크

 toolsoftitanss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팔라듐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팔라듐 관련주 대장주 7종목 금과 함께 '3대 귀금속'으로 꼽히는 팔라듐 가격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향후 금 등 주요 원자재 가격 강세 현상이 지속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관련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탄소중립 관련주 대장주 TOP 12 [내부링크]

탄소중립 관련주 대장주 TOP 12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서는 태양광, 풍력 등을 통해 생산하는 그린수소가 필수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이태의 에너지경제연구원 연구위원은 정태호 의원 주최로 지난 25일 국회에..

2차전지 관련주 저평가 TOP 10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저평가 TOP 10 현대차가 지난해 차량용 반도체 수급난에도 2014년 이후 7년 만에 영업이익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판매, 매출, 수익성 면에서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견조한 실적 성장을 이뤘다는..

연금저축계좌 세액공제 방법과 단점 + 증권사 별 수익률 및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연금저축계좌 세액공제 방법과 단점 + 증권사 별 수익률 및 수수료 비교 연금저축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다양한 펀드와 ETF를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근 연말정산과 각종 세제..

테슬라 관련주 대장주 TOP 12 [내부링크]

테슬라 관련주 대장주 TOP 12 테슬라가 작년 4분기(9~12월) 시장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테슬라는 26일(현지시각) 작년 4분기 매출액이 1년 전보다 65% 증가한 177억1900만달러(21조200..

저평가 인플레이션 수혜주 TOP 15 [내부링크]

저평가 인플레이션 수혜주 TOP 15 미국 노동자들의 임금이 지난해 큰 폭으로 상승했지만 극심한 인플레이션 탓에 실질 임금이 오히려 줄어 지갑은 더 얇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2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

탄소배출권 관련주 9종목 [내부링크]

탄소배출권 관련주 9종목 탄소배출권 거래시장에 증권사들의 참여가 대폭 늘어나면서 새로운 수익원으로 기대가 더해진 가운데, 내년에는 배출권 가격이 더욱 급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이와 함께 현재는..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TOP6 [내부링크]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TOP6 바퀴달린 집, 아니 바퀴달린 사무실입니다. LG의 자율주행 모빌리티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침실도, 사무공간도 될 수 있습니다. 또 영화감상·운동·캠핑 등 여가생활은 물론 쇼핑..

카메라모듈 관련주 대장주 TOP10 [내부링크]

카메라모듈 관련주 대장주 TOP10 차량용 반도체 공급난에 따른 산업 여파로 자동차 업체 주가가 부진한 가운데 차량용 카메라 모듈 부품 업체들 주가는 고공행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같은 상승세에 자율주행..

이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이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서울지역 전기차 등록대수가 1년만에 73%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시가 24일 발표한 2021년 자동차 등록현황을 살펴보면, 전기차 등록대수는 4만564대로 2020년 2만3393..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13종목 [내부링크]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13종목 반도체 제조업체의 적극적인 투자로 지난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던 반도체 장비업계가 올해도 큰 폭으로 성장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6일(현지 시간) 반도체 전문 시장조사..

QQQ ETF 장기투자자 수익 극대화 방법, 향후 주가 전망 [내부링크]

QQQ ETF 장기투자자 수익 극대화 방법, 향후 주가 전망 #1. 아침에는 국장(국내 증시) 때문에 눈뜨기 무섭고 저녁에는 미장(미국 증시) 때문에 눈감기 무섭고…완전히 사면초가네요. #2. 올해 5월 전에 주식에 투..

양자컴퓨터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양자컴퓨터 관련주 대장주 6종목 현대자동차가 차세대 전기자동차 배터리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미국의 스타트업과 손잡았습니다. 21일 현대차에 따르면 미국 양자컴퓨터 스타트업 ‘아이온큐’(IonQ)와 리튬..

디지털화폐 관련주 대장주 10종목 [내부링크]

디지털화폐 관련주 대장주 10종목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디지털 달러화'의 장단점을 설명한 백서를 발간, 이른바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CBDC) 도입 논의를 개시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 CNBC 방송..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주 TOP10 [내부링크]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주 TOP10 재택근무자의 임금상승률이 비재택근무자보다 3~5%포인트(p) 높고 1년 후 취업을 유지할 가능성도 높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은행은 20일 발표한 'BOK 이슈노트 - 팬데믹..

반려동물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반려동물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반려동물(펫) 산업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시장 선점을 위한 기업들의 영역 확장과 신상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관련 산업 규모는..

2차전지 장비주 저평가 10종목 [내부링크]

2차전지 장비주 저평가 10종목 자동차 업계에 '전기차'에 대한 기대는 여전합니다. 오염물질을 유발하는 휘발유나 경유 대신 배터리를 사용해 친환경 대책이란 점이 유효해서입니다. 환경 오염으로 골머리를 앓는..

2022년 배당금 높은 주식 TOP 10 [내부링크]

2022년 배당금 높은 주식 TOP 10 조정 국면에 진입한 미국 증시가 아직 바닥을 치지 않았다는 분석이 나오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섣부르게 저가 매수에 나서기보다 당분간 배당 성장주로 피신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알루미늄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알루미늄 관련주 대장주 TOP 10 알루미늄 가격이 전 고점을 넘보고 있습니다. 런던금속거래소(LME) 알루미늄 현물 오피셜 가격은 지난 20일 톤당 3,109.5달러를 기록하며 톤당 3,100달러를 거침없이 넘었습니다...

2차전지 소재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2차전지 소재주 TOP 10 총정리 4년 만에 코스닥 대장주를 '반짝' 갈아치운 에코프로비엠으로 시장의 관심이 쏠립니다. 시총 1조원에 불과했던 중소기업은 2년 여만에 코스닥 시총 1위를 위협하는 대어로 성장했습..

음압병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음압병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정부가 3주 이상 코로나19 중환자 전담병상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중증환자 280여명에 대해 '전원·전실'(병원.병실 이동)을 권고하기로 했습니다. 증상이 호전된 위중증 환자를 일..

루시드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루시드 관련주 대장주 6종목 현지 시각 9일 외신 등에 따르면 루시드는 올해 '에어(Air)'의 유럽 판매를 시작으로 영역 확대에 나서게 됩니다. 독일과 스페인, 네덜란드 등 유럽 전역에 걸쳐 진출이 예상되며 15..

저평가 건설주 TOP 15 [내부링크]

저평가 건설주 TOP 15  HDC현대산업개발(294870) 주가가 8거래일째 추락했습니다. 광주 아파트 사고 발생 이후 HDC현산 주가는 40% 이상 급락했습니다. HDC현산 외 다른 건설주 역시 현장 붕괴사고 이후 현장 감..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8종목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8종목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이 코로나19 백신에 이어 먹는 치료제까지 생산하며 글로벌 의약품 생산기지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코로나19 유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K-바..

탈모 관련주 대장주 정책효과로 급등 [내부링크]

탈모 관련주 대장주 정책효과로 급등 연일 탈모약 건강보험 적용 추진 대선 공약을 두고 논란이 이어집니다. 탈모 환자가 1000만명에 달하고, 의학적으로 탈모 증상 개선 효과가 있는 탈모약도 있음을 고려한다면..

보안 관련주 대장주 12종목 [내부링크]

보안 관련주 대장주 12종목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분쟁에 사이버 공격이라는 새로운 이슈가 더해졌습니다. 러시아 해킹그룹으로 추정되는 사이버 공격으로 70여개의 우크라이나 정부 웹사이트에 우크라이나 국민..

DDR5 관련주 10종목 [내부링크]

DDR5 관련주 10종목 인텔·AMD 등 서버용 중앙처리장치(CPU) 개발사가 내년 차세대 메모리 규격인 DDR5 D램을 지원하는 신규 제품을 내놓습니다. 아마존웹서비스(AWS)도 가세해 DDR5 지원 자체 칩을 선보이면서 본..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9종목 [내부링크]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9종목 이달 28일부터 자산 5조원 이상 공시대상기업집단의 계열사에 속하는 2612개 기업은 보유 중인 업무용 차량의 22% 이상을 전기차·수소차 등 친환경차로 채워야 합니다. 렌터카·택시..

이대남 뜻 그들이 분노하는 이유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대남 뜻 그들이 분노하는 이유를 알아보자 먼저,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대남"이란 '이십대 남성'의 줄임말입니다. 2022년을 기준으로 1994년생부터 2003년생까지의 남성이 현재 '이대남'에 포함되지만 사실 명..

이준석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이준석 관련주 7종목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최측근이자 선거대책위원회 업무 전반을 도맡고 있는 김영진 총무본부장(국회의원, 경기 수원병)이 반페미니즘을 기치로 '이대남'을 공략하고 있는 이준석..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12종목 [내부링크]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12종목 SK이노베이션이 전기차 배터리 사업 확장에 사활을 걸고 있습니다. 최근 물적분할 후 상장에 대한 규제 논의가 본격화한 가운데, SK이노는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배터리 경쟁력 강화..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넷플릭스 TOP10 [내부링크]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넷플릭스 TOP10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에서 드라마로 재탄생하며 강력해진 포인트를 예고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

P2E 게임 관련주 TOP10 [내부링크]

P2E 게임 관련주 TOP10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7일 엔씨소프트에 대해 최근 출시된 모바일게임 ‘리니지W’가 실적 기여도와 별개로 주가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P2E(플레이투언..

파운드리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파운드리 관련주 대장주 TOP 10 지난해 한국의 반도체 수출이 비대면 산업의 성장 등에 힘입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도체 수출은 올해도 성장세를 유지해 역대 최대 기록을 또 한번..

게임 관련주 대장주 게임주 총정리 [내부링크]

게임 관련주 대장주 게임주 총정리 한국 게임을 따라 하며 경쟁력을 키운 중국 게임이 세계 무대에서 한국을 압도했습니다. '짝퉁'이라고 비웃던 중국 게임에 기획, 기술, 비즈니스모델(BM) 설계 등 모두 영역에..

구리 관련주 대장주 TOP 12 [내부링크]

구리 관련주 대장주 TOP 12 최근 국제 구리 가격이 다시 1만달러를 넘으면서 구리 상장지수펀드(ETF)의 투자 매력이 커졌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구리 최대 소비국인 중국에서 구리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

테이퍼링 수혜주 TOP10 정리 [내부링크]

테이퍼링 수혜주 TOP10 정리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부의장 지명자 레이얼 브레이너드가 인플레이션 억제를 최우선 과제로 꼽았습니다. 브레이너드는 13일(현지시간) 상원 금융위 인사청문회에서 “인플레..

미국주식 세금 양도소득세 절세 방법 (모든 해외주식 포함) [내부링크]

미국주식 세금 양도소득세 절세 방법 (모든 해외주식 포함)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A씨는 직장 동료의 말을 듣고 긴가민가하며 테슬라 주식을 매수했습니다. 소위 말하는 서학개미(한국의 미국주식 투자자)의 길..

밀키트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밀키트 관련주 대장주 9종목 국내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하면서 유통업계가 밀키트 식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편의점과 간편식 업체를 중심으로 사업이 활발한 가운데 최근에는 유명 셰프와 레스토랑들..

메타버스란 무엇일까 총정리 [내부링크]

메타버스란 무엇일까 총정리 메타버스란 단어 다음에는 열풍이라는 단어가 따라서 나오는 것이 자연스러운 요즘입니다. 오늘날 주식시장에서는 '메타버스'나 'NFT'란 단어와 스치기만 해도 주가가 오르고, 각종..

로봇 관련주 대장주 TOP 12 [내부링크]

로봇 관련주 대장주 TOP 12 코로나 팬데믹(전염병 대유행)으로 대면 활동이 위축되면서 ‘온라인 쇼핑’은 폭발적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특히 식료품은 ‘팬데믹 수혜’를 가장 많이 본 업종으로 꼽힙니다. 본래..

가발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가발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측에서 탈모약에 이어 가발, 모발이식에도 건강보험을 적용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이 후보의 '탈모제 건강보험 적용' 공약이 화제가 되자 탈모..

CBDC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CBDC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대표적 가상자산인 디지털 화폐로 온라인 결제를 할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CBDC(Central Bank Digital Currency, 중앙은행 디지털화폐) 발행을 일찌감치 준비했던 중국이 스타트를 끊으..

보톡스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보톡스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주름을 펴거나 턱을 갸름하게 보이는 데 사용되는 보톡스 시술. 미용 목적으로 흔히 생각하는 보톡스를 치과에서는 치료를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치과에서 받는 보톡스 시술, 어떻게..

폐전지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폐전지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최첨단 전자·정보기술(IT) 제품으로 가득한 전시장에서 아담한 ‘숲’이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았습니다. SK그룹 계열사들이 지난 5~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니켈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니켈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전기차 배터리 가격이 10년 이상 이어진 하락세를 멈추고 올해 소폭 반등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전기차 생산 확대로 배터리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리튬, 코발트, 니켈 등 주..

반도체 장비주 TOP 12 정리 [내부링크]

반도체 장비주 TOP 12 정리 올해 전 세계 반도체 장비투자 규모가 역대 최대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특히 올해 최대 설비 투자국은 한국이 될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해 나란히 연간 최대 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8종목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8종목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11일 윤석열 대선 후보의 지지율 추이와 관련해 "1월 6일 시행 (내부) 조사보다 1월 8일 시행 조사에서 강한 반등세가,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목격됐다"..

마켓컬리 관련주 대장주 TOP10 [내부링크]

마켓컬리 관련주 대장주 TOP10 올해 상반기 국내 증시 상장을 앞둔 마켓컬리가 900여명의 전직원에게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12일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에 따르면 이날 오전 컬리는..

비상장주식 거래 방법 A-Z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비상장주식 거래 방법 A-Z까지 총정리 2021년 10월 현재 한국거래소(KRX)의 주식시장에는 꽤 많은 기업들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코스피(KOSPI)시장에는 약 820개의 기업이, 코스닥(KOSDAQ)시장에도 1500여개의 기..

5G 관련주 대장주 TOP 9 [내부링크]

5G 관련주 대장주 TOP 9 지상과 위성 통신망을 연결해 오지나 해상에서도 끊김 없는 통신이 가능한 기술이 국내에서 개발되었습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11일 “세계 최초로 5G-위성 다중 연결망을 구축..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몸값이 70조~100조원 규모에 달하며 기업공개(IPO) 사상 최대어로 꼽히는 LG에너지솔루션의 코스피 입성이 임박했습니다. 회사는 이번 IPO를 통해 기술·제품·고객·생산능..

조류독감 관련주 대장주 5종목 [내부링크]

조류독감 관련주 대장주 5종목 이스라엘 북부에서 시작된 조류독감으로 최소 5200마리의 두루미와 닭 수십만 마리가 목숨을 잃었습니다. 영국 가디언 등 해외 언론의 28일 보도에 따르면 타마르 잔드버그 환경부..

안철수 테마주 총정리 [내부링크]

안철수 테마주 총정리 권은희 국민의당 원내대표가 10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안철수 대선 후보가 연대해 윤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고, 안 후보가 국무총리를 맡는 이른바 '공동정부론' 아이디어에 대해..

천연가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천연가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유럽의 천연가스 선물 시장이 다시 변동장세를 연출하며 새해 유럽 대륙의 에너지 위기 우려가 악화할 조짐입니다. CNBC방송에 따르면 더치TTF허브에서 거래되는 천연가스 2월 인도..

스푸트니크V 관련주 대장주 5종목 [내부링크]

스푸트니크V 관련주 대장주 5종목 헝가리가 구매 협상을 하기전 테스트를 위해 스푸트니크 라이트 백신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헝가리투데이에 따르면 7일(현지시간) 씨야르토 피터(Szijjártó Péter) 헝가리..

소형 원전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소형 원전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정부가 문재인 대통령의 ‘해외 원전 세일즈(sales)’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 원전의 경쟁력을 정리해 청와대에 제출한 자료가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9일 산업통상자원부가 국..

윤석열 정책주 - 게임 관련주 TOP 14 [내부링크]

윤석열 정책주 - 게임 관련주 TOP 14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9일 전체 이용가 게임물에 대해서는 본인 인증 의무 대상을 제외하도록 하는 내용의 '온라인 게임의 본인 인증 절차 개선' 공약을 발표했..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TOP10 [내부링크]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TOP10 한국갤럽이 7일 발표한 차기 대선 4자 대결 조사에서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가 직전 조사인 3주 전에 비해 지지율이 세 배로 올라 15%를 기록했습니다. 이 조사에서 안 후보는 더불어..

싸이월드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싸이월드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싸이월드가 4일 오후 4시 42분부터 '로그인 후 사진 3장 보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회원들이 로그인할 때마다 사진 3장은 무작위로 바뀐다.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싸이월드제트 측..

OLED 관련주 9종목 [내부링크]

OLED 관련주 9종목 삼성전자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출시를 공식화하면서 해당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LG전자와의 본격적인 경쟁이 예고됩니다. 더욱이 삼성전자는 계열사인 삼성디스플레이와 경..

리비안 관련주 대장주 5종목 [내부링크]

리비안 관련주 대장주 5종목 국내 이차전지 스타트업 그리너지가 ‘테슬라 대항마’로 불리는 미국 전기차 업체 리비안과 배터리 기술실증(PoC)을 추진합니다. 그리너지는 기존 리튬이온 배터리의 단점을 극복한..

메타버스 관련주 수혜주 10종목 총 정리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주 수혜주 10종목 총 정리 현대자동차가 오는 2022년 말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글로벌 혁신센터(HMGICS)' 완공에 맞춰 세계 최고 수준의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가상공장을 구축합니다. 현실의 '스마..

NFT 관련주 대장주 TOP 12 [내부링크]

NFT 관련주 대장주 TOP 12 tvN 드라마 ‘지리산’ 속 전지현을 표현한 작품이 NFT(대체불가능토큰) 작품 경매에서 최저가에 낙찰되었습니다. 6일 기준 업비트 NFT에서 팔린 작품 중 가장 쌉니다. NFT는 거래 내역..

케이뱅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케이뱅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기업공개(IPO)에 돌입합니다. 지난해 실적 성장을 발판 삼아,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노리는 모양새입니다. 케이뱅크는 7일 국내외 주요 증권사에 유가증..

이재명 관련 주 TOP10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 주 TOP10 유시민 전 노무현 재단 이사장이 "이재명 민주당 후보는 자기가 대통령이 너무 하고 싶어서 나왔고,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는 지지율이 높아서 나왔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습니다. 유시민 전..

구글 주가 전망 :: 미국주식 Alphabet 매수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구글 주가 전망 :: 미국주식 Alphabet 매수해야 하는 이유 요약 역사상 가장 강력한 강세 시장 중 하나는 거대 자본 기술에 의해 주도되어 왔는데, 이 기술은 그룹으로서 역사적으로 67%가 과대평가되어..

알리바바 주가 전망 :: 지금이 알리바바 매수 기회인 이유 [내부링크]

알리바바 주가 전망 :: 지금이 알리바바 매수 기회인 이유 요약 알리바바는 지난 분기에 성장률이 둔화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전년 동기 대비 30%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알리바바는 중국 경제의 둔화 위험..

소파이 주가 전망 :: 미국 주식 SOFI [내부링크]

소파이 주가 전망 :: 미국 주식 SOFI 요약 Sofi는 초특급 앱 열반으로 붐비는 레이스를 이끌고 있다. 슈퍼앱 슈퍼스타덤이 왜 싸울 가치가 있는 상인지, 그리고 왜 Sofi가 또래들보다 구조적으로 강한지에..

테슬라: 애널리스트 휘프 어게인 [내부링크]

테슬라: 애널리스트 휘프 어게인 요약 4분기 납품이 비현실적으로 낮은 예상치를 상회했습니다. 4분기 보고서까지 매출 추정치가 상승할 것입니다. 베를린과 오스틴은 곧 문을 열어야 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현재 과대평가 결과 2028년까지 실제 수익률이 제로임을 시사함 - 2021년 12월 [내부링크]

현재 과대평가 결과 2028년까지 실제 수익률이 제로임을 시사함 - 2021년 12월 요약 역사적 장기 추세는 10년 만기 미래 실질 연간 수익률이 0.2%에 불과함을 나타내며, 현재 과대평가 조건은 2028년 말까지 수익..

2022년 고성장 배당주 10위 결정 [내부링크]

2022년 고성장 배당주 10위 결정 요약 2022년 시장 전망에 따라 올해 최고의 실적을 공유하고 있다. 나는 부문당 한 주를 선택한다. 초보 투자자는 이 10개의 이름을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편안하게 구축할 수 있..

팔란티르: Crypto로의 확장이 판도를 바꾼다 [내부링크]

팔란티르: Crypto로의 확장이 판도를 바꾼다 요약 Foundry for Crypto와 함께 암호화 산업으로 확장함으로써, Palantir는 그것의 총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을 크게 늘릴 수 있을 것이다. 또, 암호 시장에의 발판..

루시드 VS. NIO 주식: 어떤 EV 주식을 사는 것이 더 좋을까? [내부링크]

루시드 VS. NIO 주식: 어떤 EV 주식을 사는 것이 더 좋을까? 요약 EV 시장은 더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강력한 브랜드나 기술을 소유하는 것은 기업들이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를 이루는데 중요할 것이다. N..

알리바바: 내가 2021년 가장 논란이 많은 무역을 오래 한 이유 [내부링크]

알리바바: 내가 2021년 가장 논란이 많은 무역을 오래 한 이유 요약 알리바바는 2021년 가장 논란이 많은 무역업이며 주식은 한편으로는 매우 싸고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위험하다. BABA가 순수하게 과거의 펀더..

엔비디아 주식은 장기적으로 투자할 가치가 있는가? [내부링크]

엔비디아 주식은 장기적으로 투자할 가치가 있는가? 요약 엔비디아는 현재 90+의 PE 비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시장은 그 성장 스토리에 절대적으로 반하고 있다. 하지만 성장 스토리는 계속될까? 이 기사에서는..

알리바바는 떨어졌지만, 더 싸지 않다 [내부링크]

알리바바는 떨어졌지만, 더 싸지 않다 요약 알리바바는 2021년 최고치에서 50% 하락했다. 하지만 실제로 주가가 더 저렴해졌을까? 우리는 우리가 외박했던 주된 이유와 그것이 오늘날 더 적용 가능한 이유를 분석..

올 크리스마스에 투자자들을 위한 세 가지 중요한 생각 [내부링크]

올 크리스마스에 투자자들을 위한 세 가지 중요한 생각 요약 촛불을 켜는 것은 다양한 메시지를 가진 보편적인 행동이다. 잠시 시간을 내서 기억하고, 앞을 내다보고, 낙담하는 사람들을 생각하고 싶다. 소득 투자..

Nvidia: 새로운 문제 대두 [내부링크]

Nvidia: 새로운 문제 대두 요약 엔비디아의 주가는 현재까지 110% 반등했지만 상승세가 더 이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 주식은 앞으로 며칠, 몇 주 동안 하락할 수 있는 역풍을 맞고 있다. 투자자들은 어떤..

엔비디아의 밝은 성장 전망 [내부링크]

엔비디아의 밝은 성장 전망 요약 할인된 현금흐름 분석 과정을 통해 도출된 엔비디아사의 공정가치 추정치의 최상위 범위는 주당 311달러다. 전자상거래, 클라우드 컴퓨팅, AI, 자율 주행 운영의 지속적인 확산을..

애플의 2022년은 다른 해와 같지 않은 한 해가 될 수 있는 이유 [내부링크]

애플의 2022년은 다른 해와 같지 않은 한 해가 될 수 있는 이유 요약 2021년은 에픽게임즈가 제기한 소송으로 애플이 깜짝 놀랄만한 롤러코스터였다. 그 경우에 궁극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파급효과를 일으킬 것이..

팔란티르: 연말 전에 딥 구입 [내부링크]

팔란티르: 연말 전에 딥 구입 요약 팔란티르의 주가는 11월초 이후 계속 번창하고 있는 근본적인 사업에도 불구하고 30% 하락했다. 특히 팔란티르는 3분기 전체 상업수입 증가세가 가속화되고 미국도 2배 이상 증..

알리바바: 가격 목표를 다시 낮추는 이유 [내부링크]

알리바바: 가격 목표를 다시 낮추는 이유 요약 알리바바는 최근 14개월 동안 시장가치의 60% 이상을 잃었고, 규제와 거시적 역풍이 거세지면서 급격한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주식은 규제 리스크로 인해 하..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이 여전히 저렴한 이유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이 여전히 저렴한 이유 요약 마이크로소프트는 3개의 다른 부서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들 중 다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해자를 보여주며, ..

인텔: 2021년 나의 최악의 거래 [내부링크]

인텔: 2021년 나의 최악의 거래 요약 나는 INC를 6년 이상 소유하고 있다. 2021년에는 INC 옵션을 더 좋고 더 나쁜 쪽으로 가볍게 두드렸다. 나는 INC 주식 이력을 검토하고, 2021년 두 개의 다른 옵션 거래에 영..

Berkshire Hathaway를 통해 12배 이상의 PE(또는 무료)로 Apple을 소유하는 방법 [내부링크]

Berkshire Hathaway를 통해 12배 이상의 PE(또는 무료)로 Apple을 소유하는 방법 요약 ·        아무리 애플의 사업 기본 원리를 사랑한다고 해도, 애플의 높아진 PE는 오판되거나 심지어 걱정될 수도 있..

애플: 사방에 경고 표지판 [내부링크]

애플: 사방에 경고 표지판 요약 애플은 향후 몇 년간 예상 성장률을 제한적으로 상향 조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복수의 애널리스트들이 가격 목표치를 상향 조정함에 따라 200달러를 향해 계속 경쟁하고 있다. 애플의..

차세대 전기차 재고: 테슬라와 애플을 보라. [내부링크]

차세대 전기차 재고: 테슬라와 애플을 보라. 요약 반도체 주식은 전 세계 반도체 부족에서 이익을 볼 수 있다. 온세미, 퀄컴,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가 EV 반도체 종목이다. 자동차 부문은 대유행 때 타격을 받았..

팔란티르의 주식은 계속 떨어지고 나는 계속 사들인다. [내부링크]

팔란티르의 주식은 계속 떨어지고 나는 계속 사들인다. 요약 팔란티르의 주식은 최근 매도에서 약 3분의 1의 가치가 떨어졌다. 지난 분기 팔란티르의 실적이 호조를 보였으며, 회사 역시 예상보다 높은 실적을 이..

사과가 얼마나 많은가? 집중위험도와 내위험도에 관한 연구 [내부링크]

사과가 얼마나 많은가? 집중위험도와 내위험도에 관한 연구 요약 이 기사는 최근 내가 쓴 "거품 위험의 수량화: 시장 대 시장"의 후속 기사다. 개인별 상위 100대 S&P 기업" 애플은 이제 내 개인 지분 최대 보유..

2022년 5대 기술주 [내부링크]

2022년 5대 기술주 요약 기술 부문은 그 달 중 두 번째로 실적이 좋으며, 현재까지 세 번째로 실적이 좋다. 최근 5년간 실적은 S&P 500을 무너뜨렸다. 메가테크 종목도 IT지수 실적을 석권했다. 2022년에는 업종..

그렇다, 인플레이션이 이제 이슈화되었다 [내부링크]

그렇다, 인플레이션이 이제 이슈화되었다 요약 지난 주에 인플레이션이 뜨겁게 나타났다. 기초 데이터는 가격 추세가 상승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큰 뚜껑은 모양이 좋다. 작은 뚜껑은 약하다. getty Images를 통..

배당 폭탄선언을 떨어뜨린 CVS [내부링크]

배당 폭탄선언을 떨어뜨린 CVS 요약 CVS는 2년 전 에트나 인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주주 환원금을 삭감했다. 디레버리징 노력은 성공적이었고, CVS는 현재 강력한 현금흐름 덕분에 주주환원을 늘릴 수 있는 위..

테슬라: 두 번 다시 놓치지 마십시오. [내부링크]

테슬라: 두 번 다시 놓치지 마십시오. 요약 TSLA는 다시 새로운 고점을 향해 달릴 태세다. 주가가 바닥을 치고 잘 역전되어 거래할 수 있는 패턴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P/E 기준으로는 평가가 좋아 보이는데, 다..

엔비디아: 메타버스 왕 [내부링크]

엔비디아: 메타버스 왕 요약 그 회사는 메타버스 건설업자들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판매를 통해 수천억을 벌어들일 것이다. NVIDIA GPU와 옴니버스가 모두 우승할 수 있는 포지션이다. 소프트웨어 수익으로의..

애플: 진정한 'Never Sell' 포지션 [내부링크]

애플: 진정한 'Never Sell' 포지션 요약 공인주식매입금 315억 달러, 수익률 0.6%로 애플은 주주친화적 관행만으로 4.3%를 돌려줘야 한다. 또 아이폰이 조금만 주춤해도 웨어러블과 서비스 등에서 두 자릿수 성장..

비트코인: 대폭적인 하락에 대비 [내부링크]

비트코인: 대폭적인 하락에 대비 요약 비트코인은 25일 갑자기 폭락해 종전 사상 최고치인 38%의 하락세를 보였다. 이 글에서 나는 이전의 비트코인 충돌을 보고 이 보정이 관철될 경우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것..

갑판 아래의 문제 [내부링크]

갑판 아래의 문제 요약 우리가 시장이 사상 최고치에 근접했다고 말할 때, 우리는 정말로 소수의 기업들이 무거운 해제를 해오고 있는 반면, 더 많은 회사들이 실제로 전혀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디지털 전환에 대한 투자: 지분 투자 등을 통한 블록체인과 암호화 접근 [내부링크]

디지털 전환에 대한 투자: 지분 투자 등을 통한 블록체인과 암호화 접근 요약 비트코인과 그에 따른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시장은 전통적인 은행 시스템을 넘어 투명성과 효율성에 대한 투자자들의 강한 필요성에..

노바백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노바백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미국 노바백스의 코로나19 백신 '뉴백소비드프리필드시린지'이 국내 허가되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2일 오전 최종점검위원회를 열어 노바백스의 '뉴백소비드프리필드시린지'..

TQQQ ETF 수익 극대화 전략 [내부링크]

TQQQ ETF 수익 극대화 전략 올 한해 서학개미들의 투자 수익률이 동학개미를 크게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학개미들이 많이 산 미국 빅테크 주식과 지수 관련 ETF가 크게 오르면서 60%의 높은 수익률을 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