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tock의 등록된 링크

 tooto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볼링 잘치는법, 스페어처리 하는법 - 올커버 나도 할수 있다! [내부링크]

에버리지 올리고 싶다면?! 볼링의 기본 스페어처리부터 마스터 하자! 볼링 잘치는법 = 높은 점수 기록 볼링을 잘치고 싶은 마음을 2가지로 분류한다면 하이 게임(hight game) 기록과, 에버리지 상승. 테크닉 적으..

볼링 레인 - 오일? 정비? 패턴? 뭔지는 알고 치자!! [내부링크]

어제는 돌았는데!, 오늘은 왜 밀리지? 분명 어제는 훅이 잘 먹었단 말이야!! 오늘 컨디션이 영~ 별로네 이런 경험 해 보셨나요?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른 내 공 움직임. 본인의 컨디션을 의심하기도 하지만 문제..

볼링 새로 도입된 "커런트" 점수계산법, 더 쉬워졌다!! [내부링크]

Current Frame Scoring - 커런트 프레임 스코어링 새롭게 도입된 더 쉬워진 경기방식 커런트 스코어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자. 커런트 프레임이란? Current - 현재의, 지금의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즉, 현재 -..

볼링 점수계산 하는 법 어려운 점수계산 쉽게 정리! [내부링크]

알고 치면 더 재미있는 볼링 점수계산 법! 어렵고 복잡한 점수계산! 원리만 알면 누워서 껌 씹기! 여럿이 함께,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볼링! 점수계산 하는 방법 알고 치면 더욱 재미있고, 스릴 넘치게 칠..

볼링 잘 치는 법! 또랑으로 공이 빠지지 않게하려면? [내부링크]

승부욕에 불타 올라 힘차게 던진 공이 또랑으로 계속 빠진 경험 해본 적 있나요? 의욕 넘치는 마음과 달리 공이 핀이 아닌 또랑 으로 달려가면 기운도 빠지고, 재미도 없어지죠 잘 치고 싶은 마음에 다시 초 집중..

볼링 잘치기 전에 알아야 할, 볼링공에 관한 모든 것 [내부링크]

볼링을 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볼링공에 대해 알아보자 볼링공 규격 볼링공의 무게는 6파운드(약 2.7k) ~ 16파운드 ( 약 7.2k) 를 초과할 수 없으며,원둘레는 27 인치 (약 68.58cm) 로 직경이 일정해야 한다. 또..

락볼링장, 내기 한판 콜?! [내부링크]

우리에게 너무 친숙한 스포츠 볼링! 최근 들어 연예인들이 즐기는 스포츠로 관심을 받게 돼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스포츠로 자리 잡은 볼링. 불과 6-7년 전만 해도 볼링에 대한 관심도가 그리 높지 않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