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goodtips의 등록된 링크

 topgoodtip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우체국 영업시간 ㅣ 우체국 위치찾기 ㅣ 우체국 365코너 우체통 찾기 [내부링크]

우체국은 우편을 보내는데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기관이죠. 우체국이라고 하여 우편업무만 하지 않고 금융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시곤 합니다. 오늘은 우체국 영업시간과 우체국 위치안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영업시간 우체국은 우편서비스와 금융서비스의 영업시간이 각기 다릅니다. 보통은 금융서비스 관련된 업무의 경우에 영업시간이 더 짧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우편서비스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기 때문에 업무 중 우체국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무인우편창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우체국 우편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오늘출발 우편물'을 보내실 경우에는 접수마감시간이 우체국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해당 우체국에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

파인애플 효능 및 칼로리 ㅣ 파인애플 껍질 음식물 쓰레기 [내부링크]

파인애플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과일입니다. 요리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인애플, 오늘은 파인애플 효능 및 칼로리와 파인애플 껍질이 음식물 쓰레기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인애플의 효능 및 칼로리 파인애플은 100g당 55kcal를 가지고 있는 과일입니다. 달달한 맛에 비해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고 섬유질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많은 다이어터분들에게도 사랑받는 과일입니다. 파인애플은 아래와 같이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로회복 파인애플에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C는 우리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죠. 몸이 피곤하여 지칠 때 파인애플을 섭취해 주는 것만으로도 피로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독소배출 파인애플은 천연 해독제라고 불릴 만큼 독..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 ㅣ오토캐드 뷰어 한글 ㅣ DWG파일 열기 [내부링크]

도면을 작성할 때 사용하는 오토캐드는 많은 건축가들이 애용하는 프로그램이죠. 하지만 건축가가 아닌 일반인이 전문적인 용도가 아닌 한두 개의 DWG파일을 열기 위해서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만만치 않은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DWG파일을 열 수 있는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 오토캐드 뷰어는 오토캐드 홈페이지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URL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autodesk.co.kr/viewers Autodesk 뷰어 다운로드 | 무료 온라인 뷰어 | Autodesk 공인 Autodesk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CAD, DWG, DWF, DXF 파일 등을 보십시오.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업로드하고 확인하거..

크린토피아 가격표 ㅣ 크린토피아 할인 ㅣ 크린토피아 신발세탁가격 [내부링크]

크린토피아는 각종 의류나 소품을 세탁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죠. 크린토피아에서 세탁을 하실 경우에는 이불 같은 큰 빨래뿐만 아니라 신발과 같은 작은 소품류도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곤 하십니다. 오늘은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할인정보와 신발세탁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크린토피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2023년 4월 기준). 와이셔츠 품목 요금 셔츠(일반) 1,500원 셔츠(두꺼운, 장식 등) 2,000원 마셔츠 3,000원 셔츠(드라이) 1,500원 이불 품목 요금 침대커버 10,000 ~ 이불 11,000 ~ 극세사이불 16,500 ~ 오리털이불 16,500 ~ 양털이불 22,000 ~ 이불의 경우에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이 '이..

우편요금 감액제도 ㅣ 대량 우편물 할인받아 보내기 [내부링크]

우체국에서는 우편이나 금융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 우편이용의 편의를 높이고 원활한 송달을 위해 다량의 우편물에 대해 요금의 일부를 감액해 주는 우편요금 감액제도라는 것이 있는데요. 오늘은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우편요금 감액제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편요금 감액제도 우편요금 감액제도란 신문이나 잡지 등 정기간행물, 서적우편물, 다량우편물이나 상품광고 우편물과 같은 대량 우편물에 대해서 우편요금을 감액해주는 제도입니다. 우편요금 감액제도를 활용할 수 있는 감액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문이나 잡지 등의 정기간행물일 것 일간, 주간, 월간 등 월1회 이상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일반우편물 무게 외 규격이 같아야 함 다만, 등록하거나 신고하지 않은 정기간행물이나 광고..

고로쇠 수액 효능 ㅣ 고로쇠 수액 부작용 ㅣ 고로쇠 수액 보관방법 [내부링크]

고로쇠 수액은 단풍나무과에 속하는 고로쇠나무에서 채취하는 물로 예로부터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물로 알려져 있죠. 아랫지방에서는 고로쇠 수액 철이 되면 모여서 함께 마시는 행사를 가지곤 했었는데요. 오늘은 고로쇠 수액 효능 및 부작용과 고로쇠 수액 보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로쇠 수액 효능 고로회 수액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대표적인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뼈 건강 강화 노폐물 배출 효과 면역력 증진 효과 고로쇠물은 뼈에 좋은 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고로쇠 수액에는 칼륨과 마그네슘과 더불어 각종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골다공증 예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고로쇠물은 혈중 칼슘의 농도를 증가시킴과 동시에 뼈의 밀도나 두께 또한 보강해 주어 뼈 ..

카카오뷰 창작센터 - 바로가기 [내부링크]

카카오뷰로 창작작업을 하시는 분들께서 보드창작, 수익정산 및 카카오뷰를 시작하는 것이 가능한 카카오뷰 창작센터 바로가기입니다. 각자의 관점과 시선이 모여 콘텐츠가 되는 콘텐츠 큐레이션 오픈 플랫폼, 카카오뷰 창작센터 입니다.

네이버(Naver) -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검색의 최강자인 네이버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죠. 검색을 할 때면 어김없이 찾아가는 네이버 바로가기를 소개해봅니다. 원하는 정보는 어떤 것이라도 검색할 수 있는 네이버 바로가기로 이동합니다.

중앙노후준비지원센터 - 바로가기 [내부링크]

중앙노후준비지원센터는 NPS 국민연금 노후준비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노후준비서비스로 나의 노후 수준을 진단하거나 노후준비정보를 제공하는 등, 노후를 잘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중앙노후준비지원센터에서는 노후준비서비스를 소개하고 진단과 상담 서비스 및 재무진단 서비스를 통해 노후준비자금설계 및 종합재무설계 등 다양한 재무정보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국민연금공단에서 운영하는 기관이기 때문에 노후설계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방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