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top153의 등록된 링크

 toptop15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부업으로 카카오뷰를 시작하는 초보의 성장이야기 3일 차 [내부링크]

부업으로 카카오뷰를 시작하는 초보의 성장이야기 3일 차 3일 차 이야기 3일 차가 되니 보드발행 시간 노하우가 조금 생겼다. 처음 보드 발행했을 때 1시간 30분 이상 걸렸는데 지금은 30분 정도면 2개 채널 모두 발행을 완료한다. 1 채널 현황 보드노출수가 3 늘었다. 2 채널 현황 이놈은 왜 이러지.. 뭐가 문제일까? 보드 노출이 하나도 안되고 있다. 노출이 1개라도 돼야 뿌듯함이 생길 텐데.. 아직 3일 차니 좀 더 기다려 보자. 노하우가 조금 생기니 보드를 빨리 발행하여 시간이 많이 단축되었다. 그래서 2개 채널을 더 개설했다. 하나는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이고 또 하나는 유튜브 영상이다. 이 두 개 채널은 카페를 통해 친구작업을 하고 있는 채널이다. 100명까지만 하려고 한다. 실시간 정보..

부업으로 카카오뷰를 시작하는 초보의 성장이야기 2일 차 [내부링크]

부업으로 카카오뷰를 시작하는 초보의 성장이야기 2일 차 오늘로써 2일 차 단순하게 네이버쇼핑베스트 &쿠팡 베스트셀러 상품만 참고하여 인기상품중에 댓글이 많은 상품만 골라서 보드를 발행하고 있다. 너무 단순 무식한게 아닌가 ㅡㅡ;; 카카오뷰에 관련된 노하우 정보를 많이 보고 있는데 너무 복잡해지고 초보인 나로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기준을 잡기가 너무 어렵다. 그래서 포기했다. 더이상 노하우 정보를 찾아보지 않는다 그냥 이대로 단순하게 진행해볼 생각이다. 시간이 길어지고 성장이 느릴지 모르겠지만, 그냥 경험하면서 하나씩 배워가기로 했다. 나름 여러지지 실험은 하고 있다. 카테고리를 바꾼다던가 등등.. 적어도 1달은 지나야 감이 잡힐 거 같긴 하다. 시간 투자에 비해 성과가 나지 않으면 언제 포기할지 ..

부업으로 카카오뷰를 시작하는 초보의 성장이야기 1일 차 [내부링크]

부업으로 카카오뷰를 시작하는 초보의 성장스토리 1일 차 시작은 했는데 무엇인가 막막하다 ㅡㅡ..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유튜브부터 시작해서 네이버 카페 등등.. 많은 정보는 공부하고 또 보고 또 보고 누군가는 엄청난 수익을 보여주고 , 시작만 하면 다 수익이 날것처럼 설명을 해준다. 아무튼 이것저것 다 해보다가 카카오뷰와 쿠팡파트너를 같이 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요놈을 가지고 시작해 보기로 하였다 우선 채널 2개를 만들었다. 하루에 보드발행이 10개로 제한되어 있으니 채널 2개로 하루 20개씩 보드를 발행하기로 했다 막막한 생초보이다 보니 글 쓰는 것부터 모든 게 어설프고 또 어설프지만 내가 지금 하고 있는 방식으로 수익이 날 때까지 그 과정을 남겨보기로 한다. 참고: 1개 보드를 발생하는..

크리스마스유래 알고보면 재미있는 이야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유래 12월 25일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기념일로 알려져 있다. 이날은 기독교인들에게는 매우 특별한 날이지만 종교와는 무관하게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이기도 하다. 오늘날 성탄절은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동시에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로 자리 잡았다. 그럼 대체 어디서부터 유래된 걸까? 정확한 기록은 없지만 대체로 세 가지 설이 유력하다. 첫째는 로마제국 시대 동지제로서 태양 숭배 신앙에서 비롯되었다는 설이다. 둘째는 고대 그리스 미트라교의 축일이라는 설이다. 셋째는 초기 교회 교부들로부터 내려온 전통이라는 설이다. 이중 첫 번째 가설이 가장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는데 기원전 6세기경 페르시아 지역에서 태어난 조로아스터교라는 종교에서부터 기원한다고 보..

[명언]한석봉: 나는 떡을 썰테니 너는 글을 쓰거라 [내부링크]

[명언] 한석봉: 나는 떡을 썰 테니 너는 글을 쓰거라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조선시대 최고의 명필가인 한석봉 선생님 이야기다. 초등학교 교과서에서도 실릴 만큼 어린아이들도 익히 아는 일화인데 필자는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 덕분에 해당 영상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너무 충격이었다. 우선 글공부를 열심히 하던 한석봉에게는 시련이 찾아온다. 바로 어머니가 불을 끄고 떡을 썰던 도중 갑자기 칼끝이 움직이는 바람에 손을 크게 베이고 만 것이다. 놀란 나머지 석봉이는 서둘러 방 밖으로 나가지만 이내 자신의 처지를 깨닫고 만다. 모든 일엔 때가 있다고 했던가.. 하필이면 이때 딱 나타나다니 말이다. 그러나 여기서 포기할 순 없다. 아픈 몸을 이끌고 계속해서 공부를 이어나가는 석봉이 하지만 아무리 해도..

안중근 의사 의거 110주년 기념식 개최..."안중근 정신 계승하자" [내부링크]

안중근 의사 의거 110주년 기념식 개최..."안중근 정신 계승하자" 1909년 10월 26일 오전 9시 30분경 하얼빈 역 구내 찾집에서 이토히로부미를 태운 안중근 의사는 러시아 장국 의장대 앞을 통과할 때 권총을 발사하여 3발ㅇ르 명중시켰다. 그리고 바로 "코레아 우라" (대한만세)를 세번외쳤다 당시 현장에 있던 러시아 헌병장교 블라디미르 비소츠키 중위는 안 의사의 총성을 듣고 직시 달려와서 품속에 태극기를 꺼내 펼쳐들고 흔들었다. 그러나 일본군 장교들은 주춤주춤하며 감히 다가가지 못했다. 이때 안중근 의사는 왼손 무명지를 끊어 피로써 태극기 앞면에 '大韓獨立'넉 자를 크게 섰다 그런 뒤 오른손 바닥으로 왼편 가슴을 힘껏 쳤다. 이것으로써 자신의 신분을 밝힌 것이다 이어 일본헌병 7명이 차례로 달려와..

영화 건축학개론 명대사 명장면 줄거리 결말 해석 정보 평점 출연진엄태웅 한가인 수지 이제훈 조정석 유연석 [내부링크]

흔히 말하는 첫 사랑이라는 단어 속에는 어떠한 의미가 담겨있을까? 남녀 간의 만남에서는 각자 서로 다른 감정선이 오간다. 예를 들어 내가 좋아하는 이성 앞에선 평소보다 말수도 줄어들고 행동도 조심스러워진다. 반면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게 되면 나도 모르게 자신감이 생기고 자존감 또한 높아진다. 이렇듯 우리는 누구나 각기 다른 매력 포인트를 지니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호감을 갖게 된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살면서 단 한 번만 누군가를 만날 수 있기에 진정한 인연을 찾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에 누군가는 스쳐 지나가는 인연일지라도 최선을 다해 마음을 표현하며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려고 한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속에서 때로는 가슴 아픈 이별을 겪기도 한다. 그렇다면 여기서 질물하나!! 만약 당신이 원하는 상대와이 ..

여자가 바라는 남자 (feat. 연애 잘하는 법) [내부링크]

여성들은 대체 왜 같은 남성인데도 불구하고 자신보다 능력 있고 외모마저 출중한 사람을 선호하는 걸까? 모든 생물체에게는 종족 번식이라는 본능이 존재한다. 이러한 본능 속에서 우리 인간 또한 예외일 수 없다. 즉, 자손을 낳아 대를 이어야 한다는 말이다. 여기서 문제는 수많은 이성 간의 만남 가운데 본인 스스로 만족할만한 상대를 찾는다는 것 자체가 매우 어렵다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서로간의 눈높이 차이만 점점 커져가는 상황이고 급기야 결혼 적령기라는 개념조차 무의미해지고 말았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요즘 시대에서는 인터넷 발달 덕분에 각종 커뮤니티나 SNS 상에서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다. 그렇다면 내가 말하는 ‘여자가 바라는 남자’란 무엇일까? 나만의 기준이지만 최대한 객관성을 유지하며..

저작권없는 사이트-bgm.이미지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사이트 참고: 대부분 무료이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고퀄사진은 유료도 있으며 장당 지불 혹은 월정액 가입하면 좀 더 저력 한 가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픽사베이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클릭 다운로드 할수 있는 사진들과 일러스트 무료다운 다양한 스톡 비디오 영상 프리 음악 다운로드 유튜브 동영상음악, 블로그, 배경음악 등 110000개 이상의 무료음악 다운

숨은보험금찾기-보험이 있다면 확인 필수!! [내부링크]

보험이 있다면 확인 필수!! 숨은 보험금 찾기 금융감독원에서는 우리나에서 찾아가지 않는 돈 16조에 달한다고 합니다 찾아가지 않는 보험금은 약 6조 원 이상 내가 알지 못하는 보험금이 생각보도 많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직접 신청하지 않으면 받지 못합니다 그럼 숨어있는 보험금은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1. 네이버에 내 보험 찾아줌 검색하세요 2. 내 보험금 조회하기 클릭 3. 조회신청 인증을 완료합니다 4. 정보동의 후 확인 하시면 결과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5. 마무리 단계 저는 찾을 것이 없네요 하지만 100만 원 이상 찾으신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혹시 숨겨짐 보험금이 있을지 모르니 한 번쯤 꼭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qb토렌트 다운로드 -추천 [내부링크]

큐비토렌트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PC 용 클릭

오픈캡처 프로그램 바로다운 [내부링크]

다운로드로 바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음 클릭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