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eviewkr의 등록된 링크

 toreviewk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키높이 운동, 신장 증가 운동 [내부링크]

연구 결과에 따르면 주기적인 운동, 올바른 영양 섭취, 적절한 수면을 통해 HGH (인간 성장 호르몬) 분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약물이나 수술은 필요 없습니다! 과학에 기반한 이 앱을..

이지PDF 에디터(ezPDF Editor)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지PDF 에디터(ezPDF Editor)는 PDF 파일의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하기때문에 올인원 PDF 편집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으며, 개인에 한정하여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점도 매우 매력적인 부분인것 같습니다. 물론..

DWG TrueView, 오토캐드 DWG 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토 캐드는 PC, VAX, 맥, 유닉스 등에서 작동하는 CAD 프로그램으로 세계 최고의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토 캐드 소프트웨어의 파일 포맷인 DXF는 다른 종류의 다양한 CAD 프로그램 간에..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 [내부링크]

더욱 심플하고 안전하고 빨라졌다는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는 모든 작업을 빠르게 수행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빠르게 시작할 수 있고 웹페이지를 정말 순식간에 불러올 수 있으며, 거짓말..

알약(ALYac), 악성코드 탐지와 치료 기능! [내부링크]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의 백신 인기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백신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의 탐지와 치료 기능을 제공하며, 높은 탐지율과 빠른 검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알약은 듀얼 엔진을 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 다운로드! [내부링크]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대체하기 위해 만든 기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하고는 차원이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윈도우10이 개발되면서 엣지 브라우..

뜻밖의 보상,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미국 제34대 대통령이었던 ‘아이젠하워’가 제2차 세계대전 연합군 최고 사령관이었을 때 있었던 유명한 일화입니다. 아이젠하워가 긴급 군사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차를 타고 사령부로 가고..

대한민국 구석구석, 국내여행 관광지의 음식 및 숙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서비스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매력을 더 많이 알리고자 지난 10여 년간 국내여행전문가가 전국 곳곳을 여행하며 기록한 취재기사를 모아 놓았기 때문에 여행에 정말 크게 도움이 되는 어플이..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한컴 타자연습이 말랑말랑 플랫폼이라는 웹 버전으로 출시되어 예전에 사용하던 한컴 타자연습을 다시 해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만 한컴에서 아직도 한컴 타자 연습 구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하고..

유튜브 바로 가기,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만들어 컴퓨터에서 쉽고 빠르게 한 번에 접속할 수 있게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와 자주 사용하고 사용될만한 유튜브의 단축키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05..

희망은 사람을 젊게 만든다,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20세기 대표적인 역사학자로 꼽히는 영국의 아널드 토인비. 그는 많은 역사를 해석하고 정의하였지만, 그와 다른 생각을 지닌 역사가들로부터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는 오만과 태만은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