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ih의 등록된 링크

 tori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비트코인 언제까지 하락하나!? [내부링크]

비트코인 언제까지 하락하나!? 하루만에 비트코인이 9% 떨어졌습니다. 옐런 발언이 큰 영향을 주었다고 많은 외신들이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도 "비트코인은 스캠"이라고 비판도 하였죠..

앵커리지와 뱅크프로브 협업! 이더리움 담보 대출 개시 "암호화폐 확산 도울 것" [내부링크]

앵커리지, 이더리움 담보 대출 개시! "암호화폐 확산 도울 것" 암호화폐 커스더티 업체 앵커리지(Anchorage)가 이더리움(ETH) 담보 대출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코인으로 담보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은 화폐..

다날 '페이코인' 6월 골프, 영화, 치킨 50% 할인 EVENT 진행 [내부링크]

다날 '페이코인' 6월 골프, 영화, 치킨 50% 할인 EVENT 진행 다날 자회사인 다날날핀테크는 6월에 식음료부터 영화, 편의점에서 가상자산 페이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주택임대사업 장려하던 여권의 배신 feat. 주택임대사업자 폐지 [내부링크]

주택임대사업 장려하던 여권의 배신 feat. 주택임대사업자 폐지 주택임대사업자는 이번 정부에서 지속적으로 등록하여 사용하도록 장려하였던 정책 중 하나입니다. 지난 27일 더불어민주당 부동산특별위원..

거래가격을 결정짓는 '심리적 저항선?' [내부링크]

거래가격을 결정짓는 '심리적 저항선?' 과거를 생각하면, 김밥과 라면을 먹으면 3,000원에서 4,000원이면 먹을 수 있었습니다. 15년, 20년 전 이야기인데, 김밥 한줄에 천원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올라..

주식 단기투자기법의 종류와 활용방법 [내부링크]

주식 단기투자기법의 종류와 활용방법 투자기법은 보유 기간에 따라서 크게 장기적인 투자와 단기적인 투자로 나눠지게 됩니다.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어떻게하면 투자를 잘 할 수 있을지 알아보는 단계..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3,200세대 무순위 청약 진행 [내부링크]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3,200세대 무순위 청약 진행 2021년 1월 국토교통부는 무순위 청약 신청 자격을 강화하는 내용이 담긴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개정안'을 발표하였습니다. 무순위 청약은 아파트..

온톨로지가스(ONG)의 소개와 전망은? [내부링크]

온톨로지가스(ONG)의 전망은? 1. 온톨로지가스 소개 ONG 토큰은 온톨로지의 플랫폼 상에서 트랜잭션이나 네트워크 유지보수에 필요한 유틸리티 토큰으로 수수료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온..

4만달러 비트코인, 저가매수 적기 feat. 샌티멘트 [내부링크]

4만달러 비트코인, 저가매수 적기 feat. 샌티멘트 샌티멘트 "저가 매수의 적기는 낙관론이 군중으로부터 사라질 때이다(Best opportunity to buy the dip is when this optimism dies down from crowd) 비트..

IT업계의 인력잡기 자사주 보상[네이버, 카카오, 크래프톤, 펄어비스, 줌인터넷] [내부링크]

네이버 전 직원에게 1,000만원씩 3년간 지급 IT업계가 인력을 잡기 위해서 자사주를 보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네이버는 임원을 제외한 네이버 직원들에게 즉시 처분이 가능한 자사주 1,000만 원 씩 3년간..

톱 암호화폐 트레이더 "트론(TRX)에 주목할 때" [내부링크]

톱 암호화폐 트레이더 "트론(TRX)에 주목할 때" 세계 최대 블록체인 기반 탈중앙화 운영체제 중 하나인 트론(Tron) 프로토콜의 고유 암호화폐인 트론(TRX) 가격은 지난 24시간 동안 5% 반등하며 약세장에서..

비트코인 위기? BTC 강세장 지속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위기? BTC 강세장 지속 전망? 최근 트위터로 장난질(?)을 하고 있는 테슬라의 최고 경영자(CEO) 일론 머스크의 잇따른 '충격' 트윗 발언으로 비트코인(BTC)이 위기에 봉착했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EOS 블록체인, 앞으로의 전망은? [내부링크]

EOS 블록체인, 앞으로의 전망은? 출시 초기부터 이더리움의 대항마라는 노이즈 마케팅스러운 홍보로 시작한 EOS. 별명은 뽀삐. 최근 5월 11일 11,000원에서 12일 18,900원까지 상승하면서 넘어서 거래되면서..

도지코인 정보 전망 Feat. 일론 머스크 [내부링크]

도지코인 정보 전망 Feat. 일론 머스크 도지코인은 정말 재미있는 코인입니다. 도지코인 2013년 12월 6일 IBM 출신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먼든 럭키 코인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로, 비트코인 커뮤니티에..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안녕하세요. 요즘 시기에는 투자가 매우 필수항목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찌 보면 근로소득으로 지금 경기에서 살아남기 어려운 게 현실이 되어 있는 것이 안타까운 현상이라 생..

비트코인골드(BTG)코인 정보 및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골드(BTG)코인 정보 및 전망 메이저 코인 중 하나인 비트코인골드(BTG) 코인입니다. 코인 명칭을 보면 비트코인과 관계가 있지만, 실제로 어떤 관계에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비트코인 (BTC) 전망은 어떻게 변화될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BTC) 전망은 어떻게 변화될까? 4월 중순부터 시작한 급격한 조정으로 많은 분들이 Again 2017을 이야기 합니다. 사실 투자라는 것은 보는 관점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 부분이기에 필자는 코인시장을..

투자를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투자를 해야하는 이유 수익형 상품의 투자의 형태를 살펴보면, 큰돈이 들어가는 건물과 상가의 경우에는 수익률보다는 절대값이 높은 월세를 받으며 낮은수익률을 얻고 있고, 상대적으로 낮은 수익금이 들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