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reviewfactory의 등록된 링크

 totalreviewfac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소비자 고발 센터와 소비자원 차이 [내부링크]

소비자 고발센터의 중요성 인터넷 쇼핑이 발달하면서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는 성향이 늘어남과 동시에 그로 인한 피해보상건수도 나날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의류, 가전제품류, 식품은 물론 여행상품..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내부링크]

2021년 개별 공시지가조회 아파트 실거래 조회 시스템은 현 정부에서 부동산 가격 안정화를 위하여 자율적 시장경제구조로 돌아가는 부동산 시장에 개입을 하는 한 방편으로 마련한 시스템이지만하 의도와는 틀..

한글뷰어, 한글과 컴퓨터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글 뷰어, 아이폰 한글 뷰어도 나오는 시대 한글 문서로 된 파일을 열어서 내용을 봐야 하는 일이 의도치 않게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잘 사용하지 않는 포맷이라서 한글 과련 프로그램을 설치를 안 했을..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 [내부링크]

맞춤법 검사기의 최고봉 글을 쓰다가 보면 오래전에 배웠던 맞춤법이 생각이 나질 않을 때가 있죠. 지금은 프로그램상에서 알아서 맞춤법을 대신해 주고 있는데, 그 베이스가 되는 프로그램은 부산대의 권혁철이..

서울시 교육청 구인구직 취업 게시판 활용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교육청 말 그대로 서울에 있는 교육기관을 담당하는 곳입니다. 다음 세대를 짊어지고 갈 학생들의 교육 전반은 물론이고 생계를 위한 기술교육 및 기타 다른 의무교육에 반하지 않는 수많은 교육사업을..

[고리 원자력] 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방역생활 사진 콘테스트 [내부링크]

고리본부와 함께하는『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방역 생활 사진 콘테스트』 기간 2021.02.15.~2021.03.12. [1] 부산 명소 『나혼자 간다! 혼행 사진(1인 셀카) 콘테스트』 참여대상: 국민 누구나 공모사진: 부산시..

EBS TV 명의 700회 기념 이벤트 응모 [내부링크]

EBS TV  명의 700회 기념 이벤트 응모 EBS TV 프로그램 명의가 700회를 맞이 하여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각종 건강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준만큼 이벤트에 참여를 하여 행사를 빛내주는 걸로 보답을 하..

근로소득 세율표 이해하기(연말정산 계산) [내부링크]

근로소득 세율표 직장인들은 매년 근로소득세라는 세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이 세금의 공제받을 범위를 넓히기 위해서, 즉 세금을 덜 내기 위해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공제 범위를 넓히기도 하죠. 세금을 절약하..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이란 급여를 받는 사람들은 매달 급여를 받을 때마다 소득세를 즉 원천징수세를 냅니다. 이것을 1년마다 통합하여 다시 계산하는 곳을 말합니다. 국세청은 개개인의 지출을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소득에..

한국 소비자 고발센터 [내부링크]

소비자 고발센터 상품을 구매한 후 광고와 상이하게 틀리거나 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반품이나 환불을 할 경우, 판매처와 원활한 해결이 되지 않을 때 한국 소비자 고발센터를 이용하시면 객관적인 판단을 제시해..

신생아 및 영유아 예방접종시기 [내부링크]

표준 예방 접종 표에 따른 접종시기 출산 직후부터 만 12세까지의 모든 어린이를 대상으로 접종을 실시하는 것으로 합니다. 국가필수 예방접종(11종)을 총 22회를 관할 보건소에서 무료로 접종하고 있으며, 강제적..

MBC에서 복면가왕등 무대디자이너 채용공고입니다. [내부링크]

MBC 무대 디자이너 채용공고입니다. 비슷한 분야에 경험이 있으신 분들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업무에 대해 파악을 하고 있지 않더라도 진취적인 업무 스타일이라면 풀빵 장사를 하던 사람도 뽑을 정도로..

주간 별자리 운세 [3월 9일 - 3월 14일] 3월 둘째 주 [내부링크]

주간 별자리 운세 [3월 9일 - 3월 14일] 다음 주 운세입니다. 이번 주 각각의 별자리마다의 행운지수를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각 운세사이트에서 공통된 부분을 모아 정리를 했으니 보람되고 희망찬 다음 주를 위..

나스닥이란? /주식을 모르는 사람을 위한 간단 요약 [내부링크]

나스닥 주가지수 ( NADAQ ) (National Association of Securities Dealers Automated Quotations) 전미 증권업 협회 주식 시세 자동 통보 체계 나스닥이란 나스닥에 대해 아주 간단하고 알기 쉽게 알아보려고 합니..

2021년 3월 운세/ 극한의 주간별 띠별 운세 [3월 1일 ~ 3월 8일] [내부링크]

2021년 3월 주간운세 띠별 움츠리던 몸을 일으키는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은 일만 있으면 더할 나위가 없겠지만, 세상살이가 그렇지만은 않은 것이 현실이죠. 재미로 보는 운세일지라도 안 좋은..

2021년 3월 운세 극한의 운세 띠별 [소띠,뱀띠,양띠,개띠,돼지띠 등등] [내부링크]

쥐띠,소띠,범띠,토끼띠,용띠,뱀띠,말띠,양띠,원숭이띠,닭띠,개띠,돼지띠 2021년 3월 운세 띠별 수많은 2021년도 띠별 운세의 정보를 추출하여 신뢰도가 높은 매칭부분을 2021년 현 시대와 상황에 맞게 합리적 해석..

주간 별자리운세 [3월 1일 - 3월 7일] 3월 첫째주 [내부링크]

주간 별자리 운세 [3월 1일 - 3월 7일] 다음 주 운세입니다. 각각의 별자리마다 행운지수가 있는데요.보람되고 희망찬 다음 달을 위해서 힘도 좀 내시고 긍정적인 마음 갖자는 의미에서 운세를 봐주시길 바랍니다...

주간 별자리 운세 [2월 22일 - 2월 28일] [내부링크]

주간 별자리 운세 [2월 22일 - 2월 28일] 별자리 운세입니다. 각각의 별자리마다 행운지수가 있는데요. 보람되고 희망찬 다음 달을 위해서 힘도 좀 내시고 긍정적인 마음 갖자는 의미에서 운세를 봐보아요. ※..

부끄러운 꿈 해몽 100가지 총 망라 [내부링크]

야한 꿈 해몽에 관련된 모든 것을 총정리 야한 꿈 해몽을 검색해 보면 사이트마다 해몽이 틀린 경우를 보셨을 겁니다. 꿈해몽 덕후가 많은 데이터와 경험담을 철저히 분석해서 신뢰도 100%의 야한 꿈해몽을 내놓았..

별자리 운세 3월 정확도 극한의 운세 [내부링크]

월 별자리운세 [3월 1일 - 3월 31일] 각각의 별자리마다 행운지수가 있는데요. 보람되고 희망찬 다음달을 위해서 힘도 좀 내시고 긍적적인 마음 갖자는 의미에서 운세를 봐보아요. ※산수도인 별자리 운세 로직..

MBC 디자인부서 VFX(3D) 그래픽디자이너 모집(~03월 01일까지) [내부링크]

MBC 디자인 부서  VFX(3D) 그래픽 디자이너  모집 계약직이지만 업무 연장선상을 보면 본인이 그만 두지 않는 이상 계속 근무를 할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아는 지인께서 같은 업무를 하고 계셔서 잘 알고 있..

EBS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스타벅스/펭수달력 [내부링크]

EBS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EBS에서는 곰실곰실 작은 이벤트를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소개가 좀 늦었네요.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인데요. 구독 인증만 하면 최소 펭수 달력은 보장받는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

KBS 보도본부[행정지원] 연봉직(한시) 채용(~0221) [내부링크]

KBS 보도본부[행정지원] 연봉직(한시) 채용(~0221) 고액 연봉으로 논란이 있었던 KBS에서 기술을 요하지 않는 부문에서 연봉직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선입관이 있어서 그런지 높은 연봉이 책정되지 않을까 내심 기..

김진호 가족사진 노래감상/ 가사첨부 [내부링크]

김진호의 가족사진 마음을 울리고 가족을 떠올리게 되는 김진호의 가족사진입니다. 이 노래가 나온지는 꽤 오래 되었는데요. 2014년 불후의 명곡에서 5월 가정의 달 특집으로 김진호가 자작곡을 했다면서 노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