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hebestability의 등록된 링크

 tothebestabilit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7건입니다.

배배배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가볍게 즐기기 좋은 모바일 캐주얼 게임 배배배뱀입니다. 3월 24일 정식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상위권에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초반에 유입되는 플레이어가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죠. 아래 링크를 남겨드리니 배배배뱀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바로 공식 카페 방문해 보세요. 배배배뱀 게임 설명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뱀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더 길고, 더 강하게!" 뱀이 되어 적들을 물리쳐라! 위험한 던전 속에서 뱀은 더 길어지고, 더 강해진다! 게임에서 체험 가능한 컨텐츠: - 막힘없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뱀과 유니크한 범위 공격 - 로그라이크 스킬과 뱀 머리로 만드는 전투 전략 - 도전을 불태우는 풍부하고 다양한 몹들과 게임..

뿅뿅 수호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모바일 디펜스 게임 좋아하시죠. 며칠 진 정식 출시된 디펜스 게임 뿅뿅 수호자는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현재 네이버 공식 카페와 네이버 게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으니까 이 게임을 오래 플레이하실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카페나 라운지를 방문해서 이벤트 참여도 해보시고 다른 유저들의 게임 관련 의견을 확인해 보세요. 뿅뿅 수호자 게임 설명 2023년 한국 최고 클래식 타워 디펜스RPG게임! 뿅! 클래식 타워 디펜스 컴백! 너의 대포를 들고 뿅뿅을 수호해라 게임마다 다른 전술을 구상하는 맛이 있는 수제로 제작된 맵 100종이상! 끊임 없이 쳐들어오는 적들로부터 뿅뿅을 지켜내야 돼! 뿅! 최강의 영웅을 모으자! 너의 최강팀을 만들어서 뿅뿅을 수호해라 3가지 진영, 4 가지 직업 ..

I.M.신화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트위치 방송을 보려는데 게임 광고 영상이 재생되더군요. 바로 그 게임이 I.M.신화라는 게임이었습니다. 혹시 이 게임도 공식 카페나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을까? 생각에 바로 검색을 해보니 네이버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도 모두 개설되어 있더라고요. 이 게임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나 네이버 라운지 중 아무 곳이나 방문해 보세요. I.M.신화 게임 설명 - 200개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 10개 진영의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매력적인 영웅들이 합류할 예정입니다. PvE와 PvP에서 각각 활약하는 영웅들을 모아 전장에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 자유도 높은 전략 전투 – 다양한 영웅 조합으로 끝없이 펼쳐지는 가능성..

스매시 레전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2주년이 된 모바일 게임 스매시 레전드는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플레이하는 인기 게임인데요. 이 게임도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오랜 시간 스매시 레전드를 플레이 하면서 네이버 라운지 방문을 한 번도 안하신 분들도 있을거예요. 아래 링크를 남겨드리니 방문해보고 싶은 분들은 바로 찾아가 보세요. 스매시 레전드 게임 설명 GET SET SMASH! 날릴 준비 되셨나요? 스매시 레전드에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3분 실시간 난투! 개성 터지는 레전드와 함께 전세계 플레이어를 날려버리세요! 손쉬운 컨트롤 슬라이드, 터치 등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개성 넘치고 매력있는 캐릭터 세계의 여러 동화를 기반으로 재해석된 매력적인 캐릭..

라스트 포트리스 : 언더그라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생존 게임 라스트 포트리스 : 언더그라운드입니다. 피난소를 건설하고 살아남으면 되는데요. 이 게임은 아무래도 전략이 필요하다보니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적어놓은 게임 팁이 필요합니다. 아래 남겨놓은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라스트 포트리스 : 언더그라운드 게임 설명 당신만의 피난소를 건설하고, 설계하세요 위성 연결, 발전기, 중앙통제실 등 당신의 피난소와 많은 시설을 확장하세요. 당신의 취향대로 피난소의 구조를 설계하세요! 영웅과 생존자 모든 영웅과 생존자는 특별한 생존 스킬이 있어, 재난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리사, 의사, 엔지니어, 과학자, 광부와 병사까지 그들의 기술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드디어 국내 최초 언리얼 엔진 5 모바일 게임이 나옵니다. 지금은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지만 언리얼 엔진 5 그래픽을 기대하는 분들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4월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까 정식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네이버 라운지에 방문해서 새로운 소식이 올라오는지 출시된 이후 진행되는 이벤트는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나이트 크로우 게임 설명 "Creatio Mundi" (Creation of the world) 마법이 공존하는 13세기 유럽. 판타지와 현실이 함께하는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였습니다. 낮과 밤, 밝음과 어둠, 질서와 혼돈, 권력과 반란까지, 모든 것들이 충돌하는 중세 유럽. 언리얼 엔진 5로 그려낸 가장 현실적인 역사 속 유럽 대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Mod..

3인의 던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캐릭터를 조합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치형 RPG 게임 3인의 던전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시면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약간 부실한 느낌이 있는데 앞으로 개선되지 않을까 싶네요. 3인의 던전 게임 설명 광전사 (방어 담당) 강력한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선두에 앞장서 적을 섬멸합니다 광전사 모드 시 매우 빠르게 적을 공격합니다. 워로드 (방어 담당) 거대한 방패로 적의 공격을 무마시키며 다양한 광역 스킬로 적을 상대합니다. 어쌔신 (공격 담당) 강력한 공격력과 다양한 기절 스킬로 적을 공격합니다. 회피력이 높아 때로는 방어를 담당하기도 합니다. 마법사 (공격 담당) 불 속성 공격으로 적을 태우거나 얼..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생존은 역시 좀비가 빠질 수 없죠. 최근 정식 출시된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도 전략, 디펜스 모든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라운지에 진행중인 이벤트도 있으니까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벤트 참여도 해보세요. 빠른 방문을 위해서 링크 남겨놓을게요.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게임 설명 새로운 타워 디펜스 게임 적들을 처치할 새로운 전략들을 찾아보세요! 노련한 생존자들이 좀비로 가득한 이 세계를 탐험하는 데 함께 할 것입니다. 한순간도 방심해선 안됩니다! 이상적인 영웅 조합을 만들고 요새를 건설하여 좀비의 습격에서 살아남으세요! 적자생존의 법칙 대피소 안의 병사들과 시민들을 이끄세요! 좀비를 처치하여 아포칼립스 세상에서 정의를 구현할 것인가, 다른 대피소를 약탈하여 자신을 지킬 것..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서 고양이 카페를 운영하는 재미 느껴보고 싶으신가요? 기존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고양이다방에 이어서 최근 두 번째 시리즈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를 모두 이 게임에서 만나보세요. 그리고 네이버 라운지도 개설되어 있으니까 이벤트 참여도 해보세요.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게임 설명 내 마음대로 꾸미는 나만의 고양이 펫샵 파스텔톤의 감성 카페, 깔끔한 모던 인테리어,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취향 저격 테마까지! 시즌별로 업데이트되는 테마가구를 모아 고양이들이 놀기 좋은 예쁜 펫샵을 만들어요 세상에 없는 고양이 빼고 모든 고양이 다 있어요 어떤 종류의 고양이든 사랑스러우니까! 개성 넘치는 고양이들을 위해 쓰다듬고 놀아주고 간식도 만들어 주세요. 귀여운..

드래곤빌리지 서바이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되어 있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가 최근 드래곤빌리지 서바이벌이라는 게임을 추가로 정식 출시했는데요. 게임 퀄리티가 나쁘지 않다 보니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우리도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 시작해 보도록 하죠. 그리고 네이버 라운지도 개설되어 있으니까 게임 관련된 정보는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드래곤빌리지 서바이벌 게임 설명 나만의 드래곤 조합으로 던전을 정복하자! 다양한 드래곤스킬과 컨트롤로 몬스터를 물리치세요! 너희는 총으로 싸워!? 나는 용이랑 싸워! 귀여운 외모만 보고 섣부른 판단은 NO~ NO~! 각각 특성있는 스킬을 가진 드래곤들을 키워 생존하세요! 그동안 보지 못했던 화려한 액션! 손은 하나지만 콤보는 무한이라구! 몬스터들이 순식간에 몰려오기 ..

도화기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요즘 양산형 모바일 게임은 접속하면 보상을 마구 퍼주는게 유행인가요? 최근 정식 출시된 도화기연도 엄청난 보상을 준다고 하는데요. 도화기연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출시 초반 진행되는 이벤트를 공식 카페나 네이버 라운지에 방문해서 확인해 보세요. 도화기연 게임 설명 자고로 수련의 길에는 끝이 없고 모든 인연은 강호로부터 생겨납니다!은 SD캐릭터풍의 MMORPG로 직업 선택으로부터 시작하여 맵과 모델링을 물론 스킬과 이펙트까지 귀엽고 아담한 강호세계를 섬세하게 그려냈습니다.은 스무스한 타격감,과금 없이도 충분히 즐길수 있을만큼의 푸짐한 보상,시간매몰을 줄이기 위한 급속적인 성장 속도 등 우점으로 현대인에게 알맞게 만들어졌고 화려한 코스튬,탈것,날개 등 비주얼적인 요소와 던전,보스,결혼 등 컨텐츠들을 보..

슈퍼 애로우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스킬 조합이 주 콘텐츠인 방치형 모바일 게임 슈퍼 애로운 키우기입니다. 이 게임은 어떤 스킬을 조합하는지가 중요한데요. 이런 정보는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슈퍼 애로우 키우기를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 보세요. 슈퍼 애로우 키우기 게임 설명 혼자가 아닌 여럿이 함께 키우는 재미 온라인 방치형 키우기, 슈퍼 애로우 키우기! [게임의 특징] -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 방치형 키우기 게임 - 150개의 스킬로 완성하는 전혀 새로운 스킬 조합 - 다양한 어빌리티 강화 및 초월로 성장하는 영웅 시스템 - 100여개의 활, 화살, 화살통, 반지 소환 및 강화 - 다양한 재화를 모으는 보물 던전, 요일 던전과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초월의..

짤툰대난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기 유튜브 채널 짤툰에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는 디펜스 게임이네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은 높지 않지만 앞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최근 출시된 짤툰대난투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게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네이버 라운지나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은 분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 보세요. 짤툰대난투 게임 설명 '짤툰대난투 with. 짐승친구들'은 외계인의 침공으로부터 지구를 수호하는 게임입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디펜스 전투와 짤툰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르의 게임입니다. 외계인 보다 막강하고 멋있는 짤툰 캐릭터를 소환하여 다양한 전장에서 외계인과 맞서 싸우십씨오! 짤툰대난투 구글 플레이 짤툰대난투 with..

엔젤 에이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출시 계획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지금은 원스토어에만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엔젤 에이지인데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신서버로 시작하고 싶어 하는데 엔젤 에이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시면 새롭게 오픈되는 서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이벤트 정보와 공지사항도 확인해 보세요. 엔젤 에이지 게임 설명 스페셜 쿠폰 쿠폰 1: VIP666 쿠폰2: VIP777 쿠폰 3: VIP888 MMO 판타지 모바일 게임 【풍부하고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1인 및 다인이 포함된 PVE, PVP 특성 게임 플레이 엔젤 에이지 원스토어 원스토어 같은 게임, 다른 혜택 원스토어! 게임쿠폰부터 통신사멤버십 할인까지 즐겨보세요. m.onestore.co.kr 엔젤 에이지 네이버 라운지..

강호귀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퍼주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이 출시가 되었네요. 저는 이런 모바일 게임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들도 강호귀환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서버 오픈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바로 강호귀환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 보세요. 강호귀환 게임 설명 당신의 인생 2회차 MMORPG!! 강호귀환 귀환과 동시에 펼쳐지는 화려한 경공!! 무한한 세계관과 끝없는 자유도 지금, 인생 2회차 혜택이 주어진다!! 접속만 해도 최고 등급 코스튬 등 여러 아이템 100% 획득 강호를 위협하는 절대 세력과의 충돌!! 문파전, 공성전, 3VS3 PVP, 군웅쟁패 등 도전하라 다양한 직업의 특성과 화려한 액션!! 여섯명의 귀환자들의 무한 전장에 참여하라 강호귀환 구글 플레이 강호귀환 - Googl..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락실의 추억을 가지고 있는 킹 오브 파이터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기존에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전략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재미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게임 설치하고 이벤트 참여와 게임 플레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라운지도 방문해 보세요.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게임 설명 네스츠에게 점령 당한 세계. 도시 곳곳에선 실험체와 개조인간이 세상을 폭력으로 물들이고 있다. 그들에게 맞서기엔 자원도, 사람도 부족한 상황. 파이터들과 힘을 모아 가능한 많은 도시를 해방시켜야 한다! 분열되고 혼란스러운 이 세상에서 믿을 수 있는 것은 오로지 내 주먹과 동료들뿐… 재건 실험체에게 점령 당한 건물에서 생존자들을..

올드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원스토어를 보니까 새롭게 출시된 올드원이라는 모바일 게임이 보이더라고요. 롤플레잉 게임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재미가 있을지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올드원 플레이를 시작하셨다면 지금 공식 카페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찾아가서 이벤트 참여를 해보세요. 올드원 게임 설명 올드원과 함께 완성하지 못한 신화가 깨어난다. 정의를 향한 가장 명예로운 신들의 전쟁! 1. 그래픽은 화려하고 타격감 넘치게! - Full 3D의 광활한 시야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 - 다양하고 화려한 이펙트의 스킬 구성 - 클래스 별로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2. 육성은 빠르고 개성있게! - 필요에 따라 다양한 탈 것, 동료, 날개 시스템, 정령 등 무제한 육성 시스템 제공 3. 콘텐츠는 ..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기 웹툰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가 되었죠. 출시된지 시간이 꽤나 오래 지났다보니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가 많을 것 같은데요. 같은 이름으로 출시된 다른 게임도 있으니까 게임 이름 확인하고 내가 플레이하는 게임이 맞다면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설명 간편하고 빠른 성장 자동 루프 기능을 통해 선택한 캐릭터들이 자동으로 배치되어 MAX 레벨까지 달성됩니다. MAX 레벨 달성 시 골드, 유료캐시를 무한! 지급해 드립니다. 통합 서버 컨텐츠 전체 서버 모든 참가자들이 경쟁전, 월드 레이드에 참여해 경쟁전을 진행합니다. 최고 자리에 위치한 유저 또는 길드에게 다양한 보상 혜택이 주어집니다. 무궁무진한 성장 방식 캐릭터 진화, 환생, 제작, 초월, 탐 등 다양..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MOBA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유저가 많은 게임을 선택하시는데요. 대표적인 게임이 바로 모바일 리그 오브 레전드겠죠. 오늘은 모바일 레전드라는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께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공식 카페 링크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조합이 좋은지 공식 카페 방문해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 설명 1. 클래식한 전장과 5vs5 전투 5vs5 전투와 3개의 라인, 4곳의 정글몹 캠프, 18개의 타워, 강력한 2개의 보스 몬스터, 클래식한 AOS의 전장에서 완벽한 5vs5 대전을 즐겨보세요. 2. 승리를 위한 팀원 간의 팀워크. 피해를 막아주고, 적을 제어하고, 아군을 치유하는 등, 자신의 팀원들과 상의해 탱커와 마법사, 암살자와 ..

프라시아 전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넥슨에서 출시 예정인 대작 모바일 게임이죠. 바로 프라시아 전기입니다. 따로 네이버에 공식 카페나 라운지는 개설하지 않았는데 넥슨 사이트에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서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어요. 찾아가는게 불편하거나 귀찮은 분들을 위해서 바로 방문할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지만 3월 30일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게임 설명 월드: 로딩 없이 실시간으로 이동할 수 있는 하나로 연결된 거대한 세계 최상급 4K 그래픽과 연출로 더욱 몰입감 있는 월드가 펼쳐지며, 심리스 원채널 월드에서 여러분이 선택하는 행동 하나하나는 나비효과처럼 월드 전체에 영향을 줍니다. 프라시아 전기의 거대한 세계를 동료들과 함께 유기적으로 호흡하며 탐험해보세요. 결사: ..

프린세스 테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프린세스 테일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이제 이 게임을 시작하려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시글을 남겨보세요.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 중에서 게임 관련된 정보를 남겨놓은 분들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프린세스 테일 게임 설명 시작도 전에 질리는 수집 게임은 그만-! 접속 첫날부터 7일간 2700스타(10회 뽑기) 매일 지급! 차원이 다른 신입 용사 지원 클래스! 표정이 살아있는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 아름다운 일러스트는 물론 전투 상황 시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SD캐릭터까지! 살아 숨쉬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전투를 체험하세요! 게임을 즐겁게 해야 게임이다! 모든 전투 자동 시전, 접속하지 않아도 자..

삼국패황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플레이스토어에 새로운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패황전이 출시되어 설치하고 플레이를 하는데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해보고 싶어서 삼국패황전 공식 카페를 검색하신 분이 있다면 이 게임은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이 연동되어 있다 보니 따로 공식 카페를 개설하지 않고 PC 버전 사이트에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국패황전 게임 설명 다채로운 삼국의 명장 군웅, 위, 촉, 오 삼국지의 명장을 등용하고 육성하여 고유의 무공을 통해 적군을 초! 전! 박! 살! 함께 성장하는 군단 군단원과 함께 군단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장하며 공선 전을 통해 최고의 군단에 도전! 아름다운 후궁의 미인 다양한 미인을 총애하여 후궁으로 책봉하고 전투에도 함께 출전! 출전한 후궁미인의 특별한 무공으로 승리확률업! 계급..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친구들과 모바일 게임에서 놀 수 있는 플레이투게더는 해외 친구들과도 같이 재미있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2만 명이 넘게 가입되어 있는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같이 게임을 플레이할 친구도 구해보고 이벤트 내용도 확인해 보세요. 플레이투게더 게임 설명 언제 어디서나, 일단 놀자! 플레이투게더에서는 모든 곳이 놀이터! 내 마음대로 꾸미고,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질릴 때까지 놀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일단 놀자! 게임하며 놀자! 오늘은 어떤 게임을 하고 놀까?! 달리기 레이스? 좀비 바이러스? 배틀로얄? 전세계 친구들과 스릴 넘치는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겨 보세요! 집 꾸미며 놀자! 개성 넘치는 가구들로 상상만하던 집을 직접 꾸밀 수 있다고?! 멋지고~ 귀엽고! 이상한? ..

고전삼국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이 출시되고 벌써 2주년이 되었네요. 지금 고전삼국지 공식 카페는 1만이 안되는 가입자가 있지만 새 글수는 포스팅하는 날짜 기준으로 약 100개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왜 많은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고전삼국지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고전삼국지 게임 설명 살아있는 오리지널 감성 - 과거의 향수가 물씬 느껴지는 수묵화풍 그래픽! - 레트로 감성이 살아있는 횡스크롤 전투! 살아있는 실시간 전투 - 전투력이 다가 아니다! 컨트롤과 전략으로 전투를 뒤집어라! - 7가지 장수특성을 살려 나만의 덱을 만들어라! 살아있는 공성전 - 누구나 필드의 성을 점령하고 군주가 될 수 있다! - 100부대가 넘게 참여하는 초대형 공성전을 만끽하라! - 다른 플레이어가 점령한..

탭 디펜더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신규 유저가 많이 발생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2018년 공식 카페가 개설이 되었는데 지금까지도 많은 인기가 있네요. 바로 탭 디펜더스입니다. 아무래도 디펜스 게임은 질리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다 보니 오랜 시간 인기가 유지되고 있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탭 디펜더스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덱 구성 같은 정보도 확인 가능하니까 게임 플레이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탭 디펜더스 게임 설명 새로운 재미 - 클리커(탭) 시스템, 방치형 성장, 디펜스 장르가 결합된 장르의 끝판왕 - 귀엽고 깜찍한 3D 도트 캐릭터 수집하는 재미 - 매일매일 퀘스트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일일 업적 보상 - 영웅만 성장시켜도 지급되는 업적달성 보상 성장하는 재미 - 승천, ..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공개되고 PV 동영상이나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하는 것이겠죠. 오늘 포스팅은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 게임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께 빠르게 방문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지금 바로 방문해서 게임 관련된 정보나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 게임 설명 게임 개요 ・모바일 게임의 상식을 바꾸는 장대한 시나리오 볼륨! ・솔로 플레이 전용 초대작 모험 RPG! ・수많은 걸작을 탄생시킨 카토 마사토가 선사하는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웅장한 스토리! ・미쓰다 야스노리에 의한 오리지널 메인 테마와, 관현악단 및..

표류소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금은 살짝 잊혀진 모바일 게임이지만 지금도 이 게임을 발견해서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있겠죠. 표류소녀라는 게임은 네이버에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고 3만 8천 명이 넘는 가입자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새로운 게시글은 자주 등록되지 않고 있는데요. 이 게임을 이제 시작하신 분들은 게임 관련된 정보는 없는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 보세요. 표류소녀 게임 설명 대학생 인디개발팀 Team Tapas의 첫 출시작!!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컨텐츠들을 기대해주세요! 유저분들과 소통하면서 함께 만들어나가는 소통겜! -정말이에요~ 저도 처음엔 못믿었다니깐요?- 오늘 시작하면 내일로 표류하는 신기한 게임! -정말이에요~ 무심코 시작했었는데 ㅠㅠ- 너무나도 아름다운 효과음들이 마음을 치유해주는 힐링게임!..

응: 인터루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금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인데 저는 처음에 게임 이름을 보고서 특이하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 게임이 바로 응: 인터루나입니다. 인터루나는 괜찮다 싶지만 게임 이름에 응이라니 오히려 더 관심이 생기는 게 그걸 유도해서 이렇게 이름을 지은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이 게임이 정식 출시되면 플레이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께 네이버 라운지로 방문할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찾아가 보세요. 응: 인터루나 게임 설명 평행 세계, 시공을 넘어선 만남 정적을 깨는 폭탄 사건 눈 앞에 펼쳐진 두 세계 응답하라~다른 세계의 나!!! 미소녀 집결, 다종족 공동 작전 정교한 비주얼, 세련된 그래픽 다섯 개의 종족, 색다른 캐릭터 수사장으로서 친구와 같이 모험을 떠나자!!! 절묘한 전략, 재미 넘치..

사무라이 블레이드: 요괴 사냥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2020년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사무라이 블레이드: 요괴 사냥은 현재 공시 카페 가입자수는 4천 명이 안되고 있는데요. 시즌2에 들어간 모바일 게임이고 현재는 꾸준하게 공식 카페를 통해서 쿠폰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무라이 블레이드를 플레이하고 있는데 아직 카페 방문을 하지 못하신 분이 있다면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하고 쿠폰 코드를 찾아서 등록해 보세요. 사무라이 블레이드: 요괴 사냥 게임 설명 미친듯이 썰어 보사무! 설화속의 요괴들을 화려한 스킬로 베어 보세요. 이지하게 즐겨 보사무!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성장도 이지하게 플레이도 이지하게 즐겨보세요. 멋쁜이들과 함께 하사무! 멋스러운 오리엔탈의 미소녀들과 설레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터치 몇번만 하사무! 직관적인 인터페..

아키에이지 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 대작 게임이죠. 바로 아키에이지 워입니다. 워낙에 대작 게임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며 공식 카페를 방문하고 있는데 아직 아키에이지 워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이 있다면 아래 링크 남겨드리니 빠르게 방문해 보세요. 아키에이지 워 게임 설명 PC MMORPG 아키에이지 원작 IP 활용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하여 고퀄리티 심리스 오픈월드 구현 갈라진 세계를 규합할 전쟁의 시작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한 아키에이지 워만의 스토리 이즈나 왕가, 초승달 왕국, 안델프 공화국, 마리아노플 총 4개의 개성 넘치는 세력 저마다의 정의를 위해 이해관계를 초월한 다섯 종족의 연합 다양한 종족과 직업 100여 개가 넘는 직업으로 새로운 경험을 전달 진 에버나이트, 아란..

S급여캐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S급여캐키우기입니다. 방치형 게임이라서 많은 분들이 게임을 설치하고 잠깐씩 실행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신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이지만 그분들이 모두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는 않았겠죠.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나 게임 관련된 공지를 볼 수 있고 유저들과 소통도 가능한 S급여캐키우기 네이버 라운지를 지금 방문해 보세요. S급여캐키우기 게임 설명 S급 여캐키우기 특! - 방치형의 무한성장을 표방함 - 저퀄리티 게임에 피로했던 눈이 편해지는 고퀄리티 RPG - 돌파액션의 쾌감과 쏟아지는 아이템 파밍의 재미 - 도대체 몇명을 키우는거야? 취향대로 골라키우자 - 있을건 있고 없을건 별로 없는 탄탄한 RPG 다양한 아바타와 교감하고! 새로운 스킬을 즐겨라..

어나더소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지금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1천 명이 넘지 못한 모바일 게임 어나더소울입니다. 이 게임은 지금 공식 카페에서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방치형 게임을 좋아한다면 지금 바로 어나더소울을 설치하고 공식 카페도 방문해서 이벤트 참여와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어나더소울 게임 설명 세상을 구원할 영웅들의 소울을 수집하라! - 개성넘치는 일러스트의 영웅 - 특성, 계열, 조합에 따라 나만의 영웅 파티 - 세트 아이템 수집과 육성을 통한 영웅 강화 - 각 영웅마다 펼쳐지는 대 서사시 방치만으로 편한 육성! - 방치만해도 무한 스테이지 돌파! - 간단한 터치만으로 진행되는 로그라이크 던전! - 영웅들과 함께 자동전투지원 시스템 게임에 보는맛을 더하다..

마계전기 DISGAEA RPG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 출시는 23년 2월 7일이라고 네이버 검색 결과에 적혀있던데 원스토어에는 최근 등록이 되었는지 쿠폰함에 이번에 올라왔네요. 아무튼 지금 마계전기 DISGAEA RPG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많겠죠. 그런데 지금 플레이하는 분들 중에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셨을까요? 진행 중인 이벤트도 있고 업데이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는데 여러분들은 네이버 라운지 방문을 해봐야겠죠?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마계전기 DISGAEA RPG 게임 설명 추억의 디스가이아 캐릭터 라하르, 프론, 에트나, 아델, 마오, 발바토제, 키리아 등 역대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마왕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때로는 황당하고 때로는 감동적인 전투와 그들만의 특별한 우정도 만나보..

디스라이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늘 스마트폰 알림으로 디스라이트라는 모바일 게임이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뜨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디스라이트 공식 카페나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공식 카페는 없고 네이버 라운지가 열려있네요. 이제 막 사전등록을 시작한 게임이 네이버 라운지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던데 이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디스라이트 게임 설명 스토리 소개 억만년의 세월 동안, 인류는 늘 세상을 지배해왔다. 거대한 미라클이 솟아올라 온 세상이 변하기 전까지는... 미라클이 내뿜는 신성 음파는 인류에게 신력을 부여했지만 동시에 재앙과 파멸도 가져왔다. 문명 세계의 질서는 무너졌고 번화한 도시는 혼란 속에 빠졌다. 그때, 신력을 얻은 영웅들이 일어나 도시를..

왕이되는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이 게임이 출시된 지 6주년 가까이 되었네요. 공식 카페는 아직 10만이 넘는 가입자수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공지를 보니까 점검과 이벤트도 계속 진행되고 있네요. 출시된 지 시간은 꽤나 지났지만 왕이되는자에 관심이 있어서 플레이해보고 싶다면 공식 카페도 방문해 보세요. 왕이되는자 게임 설명 전통 벼슬 문화 재현 고대의 직장생활이 예전 그대로 눈앞에 펼쳐지며 원시세계의 약육강식 강한자만 올라갈 수 있는 최고의 자리,누구나 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계급과 예의를 철저히 지켜야하는 새로운 세계, 오직 왕만이 가질 수 있는 절대 권력! 범인을 체포하라! 벼슬길에는 언제든지 장애가 발생합니다. 방해하는 악인들을 철저하게 응징하세요! 독창적인 감옥 시스템! 체포한 탐관오리 NPC를 감옥에 교육하고, 백성에..

수락했더니 이세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참 좋아하는 주제입니다. 바로 이세계인데요. 모바일 게임도 이세계를 주제로 제작된 것이 조금씩 나오고 있는데 아직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수락했더니 이세계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네이버 라운지가 열려있으니 방문해서 공지사항이나 다른 사람들이 남겨놓은 게시글도 읽으면서 기다려보세요. 출시된 이후에는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수락했더니 이세계 게임 설명 용사 파티에 의해 위기에 처한 '마왕' 절체절명의 순간 그녀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강력한 힘에 의해 이세계로 소환된다. 이세계로 소환된 마왕은 과거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와 있었다. 이제 갓 10살쯤 되어 보이는 가녀린 어린 소녀. 세상 위에 군림했던 절대자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소녀의 눈 앞에 펼쳐..

삼국도사전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금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지만 벌써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된 모바일 게임 삼국도사전기입니다. 이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은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언제 출시될 예정인지 확인을 해보세요. 출시된 이후에는 게임 관련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하는 용도로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삼국도사전기 게임 설명 악에게 맞서는 소년의 이야기 전쟁으로 부모를 잃은 소년, 악의 원흉으로부터 삼국지 세계를 지키는 도사로 성장하다! 방치형답지 않은 흥미로운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쉽게 즐기는 무한한 성장 시스템 접속하지 않아도 OK. 방치만 해도 끝없이 강해지는 성장 시스템을 만나보세요. 화려하고 깊이있는 도술 시스템 다양한 속성의 도술들. 나만의 도술 조합을 만들고 악당들을 물리치세요. 다양한 보스와..

요도봉인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에 접속해서 인기 차트를 보는데 2위에 요도봉인기가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최근 출시된 게임인가? 싶어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 보니 2월 1일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방치협 무협 RPG 요도봉인기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게임 설치 후 네이버 라운지도 방문해 보세요. 요도봉인기 게임 설명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

돌 키우기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다양한 모바일 키우기 게임이 출시되어 있지만 돌을 키우는 게임은 처음 만나보는군요. 출시된 지는 꽤 된 것 같은데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4만 명이 넘는 돌 키우기 온라인입니다. 여러분들도 키우기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이번에 돌 키우기 온라인을 설치하고 공식 카페도 방문해 보세요. 돌 키우기 온라인 게임 설명 전설의 돌을 찾아 떠나는 "픽셀 2D MMO RPG"!! - 칼? 집행검? 화살? 이제는 돌이다! 돌을 던져라! - 돌을 합치다 보면 엄청난 무기가 된다는 사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방치형 2D MMO RPG! - 간편한 조작! 탭 방식과 자동 사냥으로 방치형 RPG! - 채광기와 자동 합성으로 좀 더 편하게 강해지자~ - 비접속시간에도 쏟아지는 보상까지! 돌이 무기라니?! - 얕보지 마라!..

이블헌터 타이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런 게임도 공식 카페가 있겠어? 네. 이블헌터 타이쿤도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벌써 가입자수가 3만 명이 넘게 가입을 해주셨는데요.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공식 카페에 어떤 게시글을 남겼을까요? 어떤 글이 있는지 궁금하거나 게임 관련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블헌터 타이쿤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이블헌터 타이쿤 게임 설명 어둠의 마왕이 세계를 파멸시키고 모든 것들을 파괴하였다... 간신히 살아남은 인간들의 필사적인 생존게임이 시작된다! 이블헌터 타이쿤만의 특징 - 폐허가 된 마을을 사냥을 통해 재료를 모아 건물들을 건설하자. - 마을에 방문한 헌터들이 생활을 할 수 있는 시설들을 만들고 관리하자. - 끝이 안보이는 지하던전을 탐험하고 개척하자. - 뿔피리로 보스를 유인하여 처치하자. - P..

마왕으로 시작하는 슬라임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 이름을 보면 전생슬 느낌이 많이 나는 마왕으로 시작하는 슬라임 키우기입니다. 물론 스토리나 캐릭터 관련 부분에서는 비슷한 느낌이 전혀 없기 때문에 금방 서버를 종료한다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지금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으니 방문해서 게임 관련된 내용이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마왕으로 시작하는 슬라임 키우기 게임 설명 - 쉬운조작 간편한 플레이로 슬라임들의 마왕님이 되어주세요! - 같은 슬라임을 합성하여 다양한 슬라임을 만나 보세요! - 연구를 통해 마왕의 능력을 향상시켜 보세요! - 스테이지마다 바뀌는 몬스터와 마왕들을 토벌해 보세요! - 슬라임 스킬 조합으로 던전을 공략해 보세요! - 영혼을 모아 움직이는 슬라임 일러스트를 개방해 보세요! - 몰드와 유물을 수집하고 더욱 강해..

구름의 나라: 검과 마법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바로 내일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구름의 나라: 검과 마법입니다. 언제 출시되나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출시된 이후 다양한 게시글이 올라올 것 같은데 여러분들도 구름의 나라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구름의 나라: 검과 마법 게임 설명 지난 세기의 마파 종식부터 300년이 지나 새로운 마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구름의 나라의 용사들은 심연과 대항하기 위해 대비해야 했습니다. 용사의 시련이 시작되기도 전에, 마족들이 어느 마을에서 사악한 꿍꿍이를 계획하고 있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이에 젊은 용사들이 소식을 듣고 마을로 향했습니다. 심연과 맞서 인류를 구하기 위해… 동료와 함께하는 짜릿한 구름 모험 스토리 RPG의 대박 업그레이드! 외로운 판타지..

오트랜드 오브 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출시되지 않은 모바일 게임인데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어서 미리 포스팅합니다.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때에는 이미 출시된 이후일 수 있으니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튼 빠른 접속을 위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오트랜드 오브 워 게임 설명 방치형의 끝판왕 부담없이 방치만으로 쉽게쉽게 성장! 필살기의 자동시전과 여러 스테이지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간편함! 풍부한 전략성 오대 진영과 수백 영웅의 지휘를 맡아주십시오! 진영의 상성관계과 영웅 인연을 이용해 최고의 지휘관을 도전하세요! 레벨 공유 시스템 공명 트리 시스템을 통해 레벨 공명이 가능합니다! 재료 낭비 없이 원하는 영웅만 키우면 되는 꿀 시스템! 길드 보너스 더블 길드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엔젤 사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로그라이크 방식 무한 스킬 조합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모바일 게임 엔젤 사가입니다. 이 게임은 스킬 조합이 주 컨텐츠라서 어떤 조합이 괜찮은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이런 궁금증은 공식 카페를 방문하면 해결할 수 있어요.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공식 카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엔젤 사가 게임 설명 게임특징 쉬운 조작법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간단한 조작법 다양한 스킬조합 -랜덤하고 특별한 스킬들이 만들어내는 무한대의 스킬 조합 화려한 이펙트 -디아블로를 연상케하는 화려한 마법 연출이 게임 화면을 가득 채우는 매력적인 전투 랜덤 스테이지 -전략적으로 공략 루트를 설계해야 하는 랜덤 스테이지 시스템 다양하고 개성있는 공격패턴 -개성적이고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가진 수많은 ..

퍼펙트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데요.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하는 방치형 RPG 게임이라고 합니다. 게임 이름은 퍼펙트삼국이고 현재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이 게임을 플레이하실 분들은 카페를 방문해서 이벤트 참여를 해보세요. 퍼펙트삼국 게임 설명 - [전략적 전투] 지루한 방치형 TRPG는 그만! 매일 똑같은 삼국지 지겹지 않으신가요? 스테이지 마다 부여되는 버프/디버프를 활용해 전략적으로 싸워보세요! 삼국지 영웅들의 다시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한 대 전투! - [도감 수집] 귀여움 그 잡채 동물은 키워야 제맛! 환수가 되어 7H같이 멸….멍!! 귀여운 삼국 영웅들을 수집하여 도감을 채워보세요! 활성 된 도감을 보는 내 마음도 뿌듯! - [환수 시스템] 어찌 오래도록 다른 동물에게 ..

봉쥬르 부티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옷가게를 경영하는 모바일 타이쿤 게임 봉쥬르 부티크는 혼자서 성장을 한다고 하지만 이벤트 내용이나 나보다 먼저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이 남겨놓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카페 방문은 필수인데요. 오늘 봉쥬르 부티크를 플레이하고 있으면서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을 위하여 빠른 방문을 위한 링크를 남겨놓으려고 합니다. 봉쥬르 부티크 게임 설명 나만의 멋진 부티크를 만들어 주세요! 클래식한 타이쿤 게임의 맛을 느껴보세요! 손님들이 요청하는 의상을 신속하게 만들고 판매해서 최고 매출을 달성해 보세요. 부티크 운영으로 골드를 벌어서 점점 멋진 곳으로 이사를 가면 뿌듯한 성취감이 마음속으로 다가옵니다. 부티크 매장을 나만의 느낌대로 멋지게 꾸밀수 있어요. 직원들을 고용해서 활기찬 부티크 매장을..

T3 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3:3 멀티 슈팅 모바일 게임으로 꽤나 재미있다고 알려진 T3 아레나는 네이버 공식 카페가 아닌 네이버 라운지로 커뮤니티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다양한 게시글을 남기고 있는데 아직 방문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T3 아레나 게임 설명 자유로운 모드 선택 -단체 대항전(3:3): 팀 전투, 진영 대전. 먼저 20명을 처치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크리스탈 어썰트(3:3): 공격이냐 방어냐, 그것이 문제로다! 하지만 자꾸 끌리는건 뭐지!? 공격에 취약한 크리스탈은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줍니다. -거점 점령(3:3): 나와 친구들의 캐미를 시험해 보자! 경기장 중앙의 거점을 점령하여 먼저 진행도 100%를 달성하는 팀이 승리합..

소녀세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3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게임 이름은 소녀세계인데요. 어떤 경로를 통해서 이 게임을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은 네이버 라운지나 공식 카페를 방문하고 계신데 출시 후 홍보를 통해서 이 게임을 알게 되어 방문하려고 하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제가 빠르게 방문하실 수 있게 네이버 라운지 링크와 공식 카페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소녀세계 게임 설명 친밀도 및 상호작용 시스템 소녀세계에서 플레이어는 미소녀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는 것은 물론, 스킨십, 선물증정 등 ‘진한’ 교감을 통해 캐릭터와 함께 친구 이상의 관계를 이어가며, 뜨거운 연애와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로맨스가 막장 드라마로 전락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일본 최고의 성우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

능운낙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 2월 16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능운낙이라는 게임인데요. 조금 낯선 소셜 RPG 장르로 수채화 색상으로 그려진 이미지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 게임에 관심이 생겨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고 싶다면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 보세요. 능운낙 게임 설명 몰입감 넘치는 시나리오와 쏟아지는 콘텐츠 유명 성우가 참여한 풀 더빙 고품질 메인 시나리오!! 소풍하기, 고양이 키우기 등 지루할 틈이 없는 레저 콘텐츠까지! 지금 바로 그 주인공이 되어 보시죠! 아리따운 수채화 그래픽 수채화로 그린 수려 강산, 아기자기한 ‘나’의 이미지, 남다른 수려한 그래픽으로 산천의 번화한 모습을 완벽히 재현! 어디에도 없던 경치를 한번 감상해 보세요! 능..

오늘도 환생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게임은 알아서 성장하고 우리는 스텟, 스킬을 올려주는 재미로 플레이를 한다면 오늘도 환생은 게임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환생 기능과 PVP, 랭킹, 길드 레이드 같은 기능이 추가되어 더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공식 카페도 개설이 되어있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방문해서 어떤 정보가 올라왔는지 확인해 보세요. 오늘도 환생 게임 설명 1. 자동으로 성장하는 방치형 게임의 끝판왕 뻔한 아이들(idle) 게임, 클리커(clicker) 게임은 이제 그만! 방치 게임의 새로운 개념!! 오프라인 등반 배터리가 없어도, 스테이지 등반이 가능합니다. 2. 유니크한 히어로(hero), 화려한 전투 대세는 자동전투! 보는 재미를 극대화시킨 영웅들의 화려한 필살기! 몰입도 극강의 재미있고 화려한 전투를 눈으로 ..

하이큐!! TOUCH THE DREA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배구 애니메이션이 모바일 스포츠 게임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아직도 그 재미가 떠오를 정도인데 설치하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그리고 게임 플레이를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도 찾아가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하이큐!! TOUCH THE DREAM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하이큐!! TOUCH THE DREAM 게임 설명 1.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자! 모바일 게임으로 다가온 『하이큐!!』, 원작에 등장한 캐릭터가 집결! ・카라스노, 네코마, 아오바조사이, 다테공고 등 다양한 학교 선수들을 만나보세요!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어 정상에 도전해 보세요! 2. 풀보이스로 스토리 모드를 감상하자!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킨 감동과 박진감 있는 스토리를 다시 한번 게..

로스트 이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 이름에서부터 무한 파밍이라는 단어를 집어넣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바로 로스트 이러인데요. 아직 사전등록이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어서 플레이할 수 없지만 얼마나 많은 장비를 획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을 읽어보니 보상도 빵빵하게 준다고 하니까 출시되면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할 생각입니다. 로스트 이러 게임 설명 매일 대박 혜택을 누려라! 전투력 UP UP! 접속만 해도 무한 다이아, 무한 VIP까지 쏜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게임 방치만해도 자동사냥으로 특급 장비, 그리고 특급장비 자동 레벨업 시스템! 노가다 재료 파밍은 이제 그만! 보스던전로 자동 사냥만해도 특급 장비와 제작 재료를 왕창 파밍! 장비 드랍은 덤! 무궁무진한 직업 체인지! 6..

에테르 오브 판타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에테르 오브 판타지입니다. 제가 포스팅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아직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게임이 출시되고 제 포스팅을 찾아오시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이 게임을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정보 확인이나 소통을 해보시면 어떨까요? 에테르 오브 판타지 게임 설명 [정통MMORPG 그 이상의 전투] 대규모 길드 전투에서 느껴지는 치열한 전장! "점령전" 더욱 강해지기 위해 거대한 보스와 벌이는 치열한 전투! "보스 레이드" 다채로운 컨텐츠를 통해 치열한 전투 그 이상의 전장을 느껴보세요! [당신의 판타지를 채워줄 방대한 컨텐츠] 당신을 위한 매주마다 업데이트 되는 한정 컨텐츠! 지루할 틈 없는 방대한 업데이트로..

검강W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포스팅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아직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 게임 바로 검강W인데요. 아직 오픈도 하지 않은 게임인데 무슨 공식 카페를 방문하냐고 말씀하는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언제 출시가 되는지 그리고 출시 전 진행되는 이벤트는 없는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검강W 게임 설명 전장을 함께할 '소울 파트너' 자신만의 신령들과 함께할 모든 순간과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수천 가지의 신령 조합과 나만의 최고의 라인업 구성까지! 치열한 전투 1vs1 부터 15vs15 까지 치열한 GVG, PVP 결투, 함께 할수록 더 강해진다! PVE 파티 던전, AI 자동 매칭을 통한 파티플레이 가능! 화려한 이펙트 부드러운 3D모션과 고퀄리티의 4K그래픽 기반의 새롭게 탄..

데빌 헌터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보통 모바일 키우기 게임은 방치형으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데빌 헌터 키우기도 방치형 게임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데빌 헌터 키우기는 공식 카페가 아닌 네이버 라운지로 개설이 되었으니 궁금하신 내용이 있거나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방문해 보세요. 데빌 헌터 키우기 게임 설명 간편한 조작으로 손맛은 살리고! 피로도는 줄이고! 다양한 액션 연계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육성 해보세요. - 손쉽게 즐기는 방치형 액션 RPG - 몰려드는 적을 쓸어버리는 핵 앤 슬래시 전투 - 공중 회피 액션, 패링, 카운터 시스템을 통해 느껴지는 액션 쾌감 - 다채로운 전략을 위한 세밀한 자동 전투 설정 - 강력한 악마의 형상으로 변신하는 악마화 시스템 - 다양한 커스터마이..

몬스터슈퍼리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포켓몬과 비슷하게 몬스터를 수집하고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 게임 바로 몬스터슈퍼리그인데요. 어떤 몬스터가 좋은지 어떤 조합이 좋은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공식 카페 방문은 필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몬스터슈퍼리그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몬스터슈퍼리그 게임 설명 600종이 넘는 스타몬이 마스터와 함께하길 기다리고 있어요! 라테시아 대륙 곳곳에 숨어있는 다양한 스타몬의 주인이 되어주세요. 모든 스타몬은 각자의 사연이 있답니다. 그들의 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최고의 마스터는 최고의 스타몬과 함께 합니다! 스타몬들은 성장하면서 더 강력하고 멋진 모습으로 진화합니다. 강력한 능력을 안겨줄 보석과 마법의 힘이 담긴 스킬북, 신성한 힘이 담긴 장비를 모아 강력한..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생존 게임에서 인지도가 꽤나 높은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입니다. 정확한 게임 이름은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인데요. 워낙에 인기가 많았던 게임이다보니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10만이 넘게 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시작해볼 생각을 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게임 설명 재건 나만의 근거지를 구축하여 휘하의 생존자들에게 안전한 스위트홈을 마련해주고 나만의 세기말 제국의 기초를 닦는다. 구조 생존자들을 구하여 근거지의 인구를 늘리고 힘을 기른다. 특수 능력이 있는 자들을 발견하여 전염병과의 전쟁에서 영웅이 되게 한다! 연구 좀비의 병은 빠른 돌연변이를 거치고 있다. 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야 한다..

라스트 판타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그냥 구글 플레이 게임 순위를 보았는데 처음 만나보는 게임 이름이 걸려있더라고요. 그 게임이 바로 라스트 판타지였습니다. 오호! 아직 포스팅하지 않은 게임이 알아서 내 눈에 띄다니 바로 포스팅을 해주겠어!라고 생각하며 바로 티스토리에 접속했습니다. 게임 순위를 보고서 라스트 판타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이미 플레이하고 있는데 아직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찾아가 보세요. 라스트 판타지 게임 설명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캐릭터 세력별로 다양한 영웅의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귀여운 SD 캐릭터들로 전투를 진행해 보세요! 편하고 쉬운 시스템 직관적인 캐릭터 성장 시스템과 제작 시스템, 방치형 파밍 보상으로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성장 요소 수집형 RPG의 기본인 성..

이모탈 소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게임이죠. 바로 이모탈 소울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크린샷을 확인해 보면 다른 게임과는 다른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것 같은데 과연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아무튼 이런 게임은 혼자 플레이하는 재미보다 다른 유저와 소통하며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다양한 소통을 해보세요. 출시 초반이니까 오픈 이벤트도 있지 않을까요? 이모탈 소울 게임 설명 전투는 곧 투자 모든 종족들의 소울 대전투! 소울 사냥터에서의 치열한 접전! 드랍한 카드를 회수하여 코인 교환! 백가지 전설 소울 실시간 교체로 단일 캐릭터 제한 돌파! 최강 종족이 되기 위해 내편을 만들라! 최강으로 치닫는 나만의 소울로 변신하는 짜릿한 맛! 100VS100 초대형 사..

얼음땡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이죠. 얼음땡 온라인입니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신규 맵도 추가되면서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데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이미 얼음땡 온라인 공식 카페에는 8만 명이 넘게 가입을 하였으니 여러분들도 가입해서 다양한 소통을 해보세요. 얼음땡 온라인 게임 설명 내 집을 마음대로 꾸미는 마이룸 시즌제 랭크게임 시스템 5,000 종류의 영구제 코스튬 아이템, 부위별로 꾸며보자! 우리 클랜을 최고로 만들자 취향에 맞게 플레이하는 다양한 모드들 코인 노래방에서 끼를 뽐내자! 얼음땡 온라인 구글 플레이 얼음땡 온라인 : 실시간 배틀 - Google Play 앱 실시간으로 뛰어 놀자! play.goo..

영웅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4주년 업데이트가 올라온 모바일 게임 영웅입니다. 현재 개설되어 있는 공식 카페가 있는데 4주년이 지난 모바일 게임이니만큼 가입자수가 20만이 넘어가는 큰 공식 카페가 되었는데요. 영웅을 플레이하고 있지만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으신 분이 있다면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영웅 게임 설명 # 각양 각색의 외형을 가진 당신만의 8등신 영웅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 자동전투와 태그플레이를 즐겨보세요. # 다양한 성장 시스템으로 나만의 영웅들을 강화해보세요. # 유니크한 보스들과 화끈한 한판 대결을 펼치세요. # 9가지 게임 모드가 당신의 영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광개토, 황진이, 이순신, 안중근… 당신이 꿈꿔온 시대의 영웅들이 함께 한..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근본 힐링 모바일 게임이죠. 에브리타운입니다. 워낙 오래전 출시된 게임이라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셨다가 접고 새로운 유저가 유입되고 이런 상태인데요. 만약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현재 개설되어 있는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에브리타운 게임 설명 농장을 가꿀수록 나누는 즐거움도 커지는 소셜 힐링게임! 목장에서 우유를 생산하고, 사과도 기르고! 아기자기한 나만의 농장을 경영하고, 농사의 기쁨도 즐겨보세요~ 이렇게 아름다운 농장 마을 보셨어요? -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포근한 디자인의 건물과 조형물! - 여러분의 취향대로 나만의 마을을 꾸며보세요! 수확의 기쁨을 느끼는 농부가 되어보세요! - 직접 재배한 나의 농작물 싸게싸게 팜! - 내가 재배한 재..

던전앤게이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픽셀 그래픽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인데 퀄리티가 나쁘지 않네요. 오늘 찾아갈 공식 카페 주인공은 바로 던전앤게이트입니다. 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분들 중에서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한 적이 없다면 지금 바로 던전앤게이트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던전앤게이트 게임 설명 성장하는 재미! 등급 각성 시스템 ! 모험을 통해 성장,각성, 진정한 S급 헌터로 거듭나세요. 실시간 게이트 ! 폭주하는 게이트, 긴장을 늦출 수 없다! 마물을 처치하여 게이트를 봉쇄하세요. 귀여운 고퀄리티 도트 RPG ! 귀엽고, 다양한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으로 보는 재미를 느끼세요. 한눈에 보이는 랭킹! 유저간의 PVP 시스템 ! 유저와의 대결을 통해 헌터님의 강인함을 증명하세요. 매력적인 카드 일러스트와, 도감 수집 ! 수집 ..

마법소녀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조사를 해본 날짜와 시간 기준으로 공식 카페에 새글 수 2위로 등록된 게임이 바로 마법소녀 키우기 모바일 게임입니다. 가입자수가 1,555명으로 많지 않은데 게시글이 많다는 것은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겠죠. 여러분들도 마법소녀 키우기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마법소녀 키우기 게임 설명 근접 공격은 이제 그만! 원거리 마법으로 적을 제압하자! 자동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마법 구사를 통해 적을 쓸어 담아보세요! 다양한 아이템이 펑펑 드랍됩니다! 깔끔한 도트 그래픽에 화려한 스킬 이펙트! 눈이 절로 즐거워지는 마법소녀의 성장을 눈에 담아보세요! 무엇에 투자를 할지 고민? 더 이상은 NO! 그저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성장을 하고 ..

인간 혹은 뱀파이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는 꽤 오래되었는데 잘 만들어졌다보니 접었다가 다시 찾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시작해볼 마음으로 공식 카페를 방문하고 싶다면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작성하신 게임 정보도 확인해볼 수 있으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인간 혹은 뱀파이어 게임 설명 전략적인 전투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투에서 지형을 이용하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펼쳐집니다. 전투는 파티 플레이로 진행되며, 구성한 파티의 대열과 지형에 따라서 전투의 양상이 바뀝니다. 또한 동료들이 가진 스킬은 다양한 범위와 대상을 가지고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긴장감 있는 던전 진행 인간 혹은 뱀파이어에는 랜덤으로 생성되는 다양한 던전이 존재합니다. 던전에서 ..

귀검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키우기 게임입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역시 키우기 게임은 그 게임만의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오늘 귀검사 키우기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이나 이제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귀검사 키우기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귀검사 키우기 게임 설명 귀검사여, 귀신의 힘을 각성하라! 반란 세력을 몰아내고 진정한 군주가 되기 위해 귀신의 힘을 각성하세요! 무한 파밍 RPG 귀검사 키우기와 함께! 전투와 성장은 쉽고 빠르게! 자동 사냥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른 폭풍 성장! 귀검사와 함께 진정한 군주로 거듭나기 위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아이템 파밍과 ..

트리플 판타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카드를 수집해서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카드 게임 트리플 판타지는 출시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꾸준하게 신규 유저가 유입되고 있는 꽤나 괜찮은 게임인데요. 그냥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를 시작하시는 것 보다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면 더 괜찮은 플레이를 해볼 수 있습니다. 트리플 판타지 게임 설명 신규 유저 웰컴 보상 무료 지급 - 지금 접속만 하면, 전설 카드 1장 즉시 지급! - 7일간 출석하면 6마성 전설 카드 지급, 그 외 전설 카드 총 5장에 다이아 150개까지! - 여기에 카드 소환권 10장과 로그인 멤버십까지! 역대급 웰컴 보상 받자 Google's PIck! 카드 전략게임 - 구글 에디터 선정 카드 배틀 RPG 트리플 판타지! - 카드 세 장을 조합하여 공격력을 t..

폴라리스 퀘스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폴라리스 퀘스트입니다. 구글 플레이 별점도 나쁘지 않아서 이 게임 괜찮겠구나 생각하여 플레이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 아직 폴라리스 퀘스트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으신 건가요? 제가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폴라리스 퀘스트 게임 설명 간편하게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플레이 - 더이상 스마트폰에 양손이 묶여있을 필요가 없어요! - 한 손으로 가볍게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플레이 가능! 당신에게 정해진 길은 없어요! - 만들어진 플레이가 아닌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플레이! - 저마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 수집과 MMORPG의 강렬한 조화! - 나와 꼭 어울리는 서포터를 찾기 위해 카드를 수집해 보세요! ..

용사는 검이 되었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꽤나 재미있는 컨셉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죠. 용사는 검이 되었다라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애니도 동일한 주제로 그려진 환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라는 애니도 있습니다. 컨셉은 나쁘지 않으니 게임은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를 해보며 플레이를 시작해보고 게임 관련 평가는 어떤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보도록 하죠. 용사는 검이 되었다 게임 설명 용사가 마왕에게 패배한 뒤 차원계에 떨어져서 환생했더니 검이 되었다! 위대한 영웅들을 동료로 소환하고, 화려한 스킬로 적들을 처치하세요! 강력한 검이 되어 세계를 지켜주세요! 용사는 검이 되었다 구글 플레이 용사는 검이 되었다 - Google Play 앱 살아있는 검이 되어 적들을 쓸어버리자! play.google.com 용사는 검이 되었다 네이버 라운지 용사는 검..

솔로 나이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로그라이크와 핵 앤 슬래시 장르의 결합으로 탄생된 솔로 나이트는 충분히 유저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더 환영할만한 정보는 바로 방치형 RPG 게임이라고 합니다. 솔로 나이트는 22년 5월에 정식 출시되어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지만 이제서야 시작하는 분들도 많아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플레이하고 있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솔로 나이트 게임 설명 1. 200종 이상의 독특한 장비와 전속 연동 스킬 게임에는 독특한 스킬이 연동되어 있는 수많은 장비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장비를 자유롭게 바꿀수 있으며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여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90종 이상 룬-스킬의 자유..

파이널 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에 전략 게임으로 등록된 파이널 아레나는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저는 처음에 구글 플레이 파이널 아레나 설명에 등록된 스크린샷을 보았는데요. 일러스트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서 게임도 충분히 즐길만 하겠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지금 파이널 아레나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이벤트, 게임 정보, 공지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파이널 아레나 게임 설명 개성있고 매력있는 캐릭터 풍, 화, 수, 광, 암, 혼 여섯 가지의 140여종이 넘는 신화속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다양하고 화려한 스킬 영웅들마다 보유하고 있는 개성있고 화려한 스킬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합니다. 지루하지 않는 빠른 성장 나홀로 즐기는 파티 플레이, 미접속 중에도 계..

데블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는데 광고가 나오더라고요. 그 게임이 바로 데블M 입니다.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이라고 하는데 꽤나 재미가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게임을 플레이해본 사람들이 어떤 평가를 하고 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으니 참여해보실 분들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데블M 게임 설명 암흑신화 세계관 온갖 요마와 신수들이 판치는 살벌한 판타지 세상! 그 암흑세계의 정점에 올라서라! 화려한 전투 액션 강력한 보스들과의 처절한 몸싸움! 결정타 한방이 가져다 주는 짜릿한 타격감! 쉽고 빠른 육성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빠른 전개와 자동전투 시스템! 맘편히 레벨업하면서 고급 장비까지 파밍! 국왕 시스템 투표로 선발 되는 국왕 시스템! 만백성의..

화이트멜로디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카드 수집형 RPG 게임으로 나만의 카드 덱을 완성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화이트멜로디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이나 이 게임을 시작하고 싶은데 유저들의 평가가 어떤지 확인하기 위해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해보세요. 화이트멜로디 게임 설명 1. 특색있는 플레이 방법 RPG 요소를 갖춘 게임으로, [화이트멜로디]는 게임의 상징인 '성물', '랜덤 임무' 등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 카드와 캐릭터 배치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가장 전략적인 방법을 선택하여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캐릭터로 미션을 클리어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캐릭터 ..

탑 저지먼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정식 출시된 탑 저지먼트라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은 접속과 동시에 캐시나 다양한 혜택을 막 퍼준다고 합니다. 이런 혜택으로 초반 플레이를 재미있게 하고 싶다는 생각에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탑 저지먼트를 플레이하면서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탑 저지먼트 게임 설명 【정통을 잇다】 1.보스 처치시 장비 외에도 추가로 날개 외형이 드랍 가능합니다! 2.길드 이벤트 참여시 대량의 다이아를 획득할수 있으니 꼭 길드에 가입해보세요! 3.개성과 전투력을 뽐낼수 있는 다양한 비주얼 템 수시로 무료 획득 가능합니다! 【혁신을 가하다】 1.월등히 빠른 레벨업.대량의..

소울 커넥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디펜스 RPG 게임 좋아하시나요? 최근 출시된 타워 디펜스 모바일 게임 소울 커넥터를 이미 설치해서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죠. 남들이 어려워하는 단계를 클리어해서 자랑하고 싶거나 내가 어려운 부분에 관련해서 도움을 받고 싶다면 현재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빠르게 찾아가서 게시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울 커넥터 게임 설명 치밀한 전략과 순간적 판단 몰아치는 적, 다양한 맵에서 진행 되는 전투 공방, 타워디펜스 배치 전략과 컨트롤로 승리를 쟁취하세요. 선택 된 소울로 최정예 부대를 편성 디펜더, 마전사, 집행자, 헌터, 마도사, 치유사 6개의 클래스 조합으로 맵 상황에 맞는 최정예 팀을 구성하세요. 각 소울의 특수 스킬을 통해 전투 상황을 뒤집고 전투 중 수..

데스가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23년 1월에 CBT가 종료되고 현재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이 진행중인 모바일 게임 데스가르드입니다. 아직 데스가르드가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았는데 제 포스팅을 찾아왔다는 것은 게임에 관심이 있어서 진행중인 이벤트나 출시 정보를 확인하려고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고 싶어하는 것이겠죠. 데스가르드 게임 설명 신들의 세계, 모든 갓캐릭 총 집합! 초간편 한 손 이면 충분한 육성 레벨링 신들린 액션, 핵앤슬래시 대작렬! 악마를 때려잡는 몰이사냥 액션쾌감 신들린 전장, 길드 대전 발발! 신계에 도전하는 초박빙 대격돌 신들린 레이드, 진격의 BOSS 토벌대! 전투 본능에 맡겨 가로 세로 화면 전환 신들린 혜택, 쾌속 성장 지원! 범접불가 갓벽 그 자체, 보상 러시 데스가르드 구글 플레이 데스가르드..

상상소녀삼국지 공식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금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상상소녀삼국지는 네이버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출시되기 전 공식 카페에서는 어떤 내용이 올라오고 있을까요? 아직 게임은 출시되지 않았는데 카페에서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상상소녀삼국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상상소녀삼국지 게임 설명 게임에서 튀어나올 것만 같은 고 퀄리티 캐릭터 디자인! 다양한 수집요소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 그녀들만의 특별한 비밀을 엿볼 수 있는 서브 콘텐츠! 다양한 전략적 요소를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 콘텐츠! 모든 유저들과 함께 경쟁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 길드 성지전, 통합 서버전!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허창 공략, 수라 전장! 다양한 콘텐츠..

열혈 방랑객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열혈 방랑객은 무협 스타일에 화려한 코스튬, 빠른 레벨업이라는 기능을 가지고 많은 유저분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공식 카페도 개설되어 있는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네요. 열혈 방랑객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공식 카페를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분이 계신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열혈 방랑객 게임 설명 [찐] 소셜 게임 미녀 안냐원과 함께 강호를 떠돌며 의기투합한 친구들과 함께 무림을 주름잡기! 강자와 함께 퇴마탑에서 탐험하며 커플과 함께 집을 세우고 같이 강해지기! 찐 소셜로 전투하여 강호의 역사 다시 쓰시오! [찐] 자유 거래 장비는 보스 드랍에서만 획득할수 있는 건가?노노! 원하는 장비 마음껏 사세요! 진정한 자유 ..

헤븐 번즈 레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한국에서는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는데 일본 구글 플레이에서는 2022 올해 베스트 게임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이 소식을 확인하신 분들은 아마 얼마나 재미있는 게임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요.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다고 하니까 계속 방문하면서 출시 소식이나 이벤트,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헤븐 번즈 레드 게임 설명 소개 수수께끼의 생명체 '캔서'에게 습격당한 지구는 인류 멸망의 위기에 처해 있었다. '캔서'는 인류가 만들어 낸 현대 병기의 공격이 일절 통하지 않았고, 캔서를 쓰러뜨릴 기술을 갖지 못한 인류는 어이없게 패퇴했다. 토지는 방치되고, 수많은 국가가 전란 끝에 멸망했다. 현재는 육지 대부분이 '캔서'의 지배하에 놓여 있다. 허락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인류 멸망도 ..

라그나로크X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에 새로운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죠. 3D 오픈 월드로 게임이 진행되는 라그나로크X라는 게임인데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이름 유명한 게임은 네이버 라운지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다양한 게시글을 남기니까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방문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라그나로크X 게임 설명 무한한 가능성의 세대 3D로 재현된 자유로운 세상, 풍성한 스토리와 자유로운 모험을 체험하세요. 수도인 프론테라부터 이즈루드까지, 미드가르드 대륙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언제나 어디서든 자유로운 거래 원하는 모든 아이템이 가득한 거래소 자유로운 거래로 신비한 장비를 내손에! 자유롭고 매력적인 직업 근거리에 특화된 기사, 원거리 딜러 궁수, 범위 공격의 마법사 전직의 ..

삼국지 천하통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서 삼국지는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주제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삼국지 천하통일도 이름만 보시면 알 수 있죠. 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으니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방치형 RPG 게임이라서 게임 정보 확인은 필수입니다. 삼국지 천하통일 게임 설명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출퇴근 시간, 회사, 집 어디서든 하루에 10분만 투자해도 삼국지의 천하를 통일 할 수가 있다고? 삼국지의 팬이라면 안 할 이유가 없는 게임!! 수십여명의 삼국지 인기 장수들을 수집해 보세요 유비, 관우, 장비등 누구나 알고 좋아하는 삼국지 수십명의 장수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원하는 장수들을 모두 등용하고 육성해서 최고의 군주가 되어 보..

아이돌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시즌2 플레이가 진행 중인 모바일 게임이죠. 아이돌 키우기입니다. 2016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공식 카페에는 4만 5천 명이 넘는 가입자수가 있으니 여러분들도 아이돌 키우기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아이돌 키우기 게임 설명 비주얼 클리커 아이돌 키우기! 신생 엔터테인먼트의 대표가 되서 아이돌을 영입하고 아이돌과 함께 공연을 뛰며 돈을 모아주세요. 아이돌 키우기의 아이돌들은 정말 능력치 하나하나가 전부 다르답니다! 단순함 속에 자유도가 있는 아이돌 키우기! 아이돌만 키우고 돈만 벌어선 재미가 없겠죠 이제 유저들과 배틀하세요! 배틀에서 누가 많은 공연비를 받는 가에 따라 랭킹이 나뉘어요! 그리고 어렵게 키운 아이돌을 다른 엔터테인먼트로 이적시키고 한몫..

에버소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에버소울입니다.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때에는 출시가 되었을 수 있지만 포스팅을 작성하는 오늘은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아무튼 오늘 내용은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모바일 게임도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고 에버소울에 관심 있는 분들은 미리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시라는 것입니다. 에버소울 게임 설명 인류 절멸 후 새로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정령들의 세계 ‘에덴’을 침략한 미지의 적, 그리고 마지막 ‘구’인류이자 ‘구원자’로 소환된 당신. 에덴을 구원하고 얽혀있는 비밀을 풀어나가세요! 인연으로 연결되는 정령과의 특별한 관계 개성있고 매력적인 정령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요! 그들과 교감하며, 관심사와 속마음을 밝혀내보세요! 전략적인..

숲속 고양이마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고양이 육성 힐링 모바일 게임이 출시가 되었네요. 잔잔하게 힐링 게임을 찾으셨던 분들은 바로 숲속 고양이마을을 설치해보세요. 네이버 라운지도 개설되어 있으니 방문해서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도 해보시고 진행되는 이벤트는 무엇인지 점검이 있다면 업데이트 내용은 무엇인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숲속 고양이마을 게임 설명 7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고양이산책'이 직접 만든 고양이 육성 RPG게임! - 낚시꾼, 요리사, 연금술사, 광부, 농부, 사냥꾼, 나무꾼! 고양이마다 직업이 있어요! - 평화로운 마을에서 농사도 하고 요리도 하면서 숲속 고양이마을을 발전시켜보세요! - 나만의 시장을 꾸미고 친구들을 초대하고 아이템을 판매해보세요! - 평화로운 마을에 말썽꾸러기들이 쳐들어왔어요! 길드..

성 키우기 타이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게임만 실행되어 있으면 알아서 전투를 진행하는 방치형 RPG 게임이 은근 인기가 많죠. 오늘 포스팅하는 성 키우기 타이쿤도 방치형 게임인데요. 현재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길드 모집 게시글도 확인 가능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바로 방문해 보세요. 성 키우기 타이쿤 게임 설명 - 600개의 스테이지 모드에 도전하세요. 스테이지는 계속 추가됩니다! - 10층으로 구성된 전투 슬롯에 최적화된 캐릭터 조합을 완성해보세요! - 100여종의 유니크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보세요! - 검과 방패는 전방! 원거리, 마법사는 후방! 전략적으로 배치하세요! - 무한의탑 끝은 어디일까요! 최상층에 도전하세요! - 아레나에서의 PVP ..

진 삼국무쌍 오버로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시원시원한 전투를 느껴볼 수 있는 게임 종류는 누가뭐래도 무쌍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진 삼국무쌍 오버로드라는 무쌍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7천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방문해서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게임 관련되어 평가는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진 삼국무쌍 오버로드 게임 설명 이것이 진짜 무쌍이다! - 콘솔 원작의 핵심 재미를 충실하게 구현! 호쾌한 콤보 액션을 만끽하라! - 쿨다운 없는 이중 공격 조합으로 적들을 통쾌하게 쓰러뜨려라! -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다! 무쌍난무 스킬로 수많은 적을 한 번에 쓸어버려라! 오리지널 원작 스토리! - 위, 촉, 오, 진 세력간의 격돌! 게임 속 연출로 추억 속의 진짜 삼국무쌍을 소환하라!..

모아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괜찮은 방치형 게임이 나왔네요. 게임 이름은 모아삼국입니다. 게임 관련된 정보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으니 모아삼국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방문을 해보세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도 해볼 수 있습니다. 모아삼국 게임 설명 모든 혜택을 모아! 시작과 동시에 지급되는 SSR 무장부터 높은 확률의 400연 뽑기까지! 끝 없이 제공되는 금화로 과금 없이도 SSAP가능! 현생이 바빠도 LEVEL UP! 방치하는 순간에도 경험치를 모아모아!! 레벨 공유까지 가능한 리얼 방치형 RPG 수려한 그래픽으로 극락을 경험해보세요! 2D 판타지 화풍의 수려한 캐릭터 디자인과 아름답고 정교한 그래픽! 눈으로 가장 먼저 즐기는 삼국지 R..

삼국: 전면전쟁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은 모바일 게임은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하는 삼국: 전면전쟁도 12월 20일 정식 출시를 했지만 아직 많은 인기를 얻지 못하고 125명 가입자수를 보유하고 있는 공식 카페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삼국: 전면전쟁 게임 설명 최강 그래픽 삼국 정교한 케릭터 및 그래픽, SD스타일과 3D스타일 완벽하게 결합, 난세 삼국 시대의장면을 돌아볼 수 있다. 최강 책략 삼국 4가지 라이업을 자유스롭게 설정 가능하여 비상한 책략으로 클리어에 손쉽게 이룰 수 있다. 최강 캐주얼 삼국 오프라인 수익 무료 수령, 무과금 삼국 세계 세우기. 게다가 의뢰 퀘스트 자동으로 완성 할 수 있으니 진정하게..

모여라 무명용사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모여라 무명용사단을 플레이하는 유저가 많지 않은 것일까요? 현재 공식 카페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쿠폰도 배포하고 있는데 가입자수는 179명으로 인기가 많지 않네요. 홍보가 부족한게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 그래도 모여라 무명용사단을 알게되어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공식 카페를 꼭 방문해서 이벤트 참여를 해보세요. 모여라 무명용사단 게임 설명 악당 대처 노하우 파도를 맞으면 어푸어푸, 용암은 아뜨아뜨! 이것 때문에 곤란하다면 상태이상에 강한 기사단장은 어때? 성장 꿀팁: 룬 시스템 룬 시스템: 공용으로 쓸 수도, 직업전용으로 더욱 강하게 만들 수도! 로빈훗의 활에 관통룬을 장착하면 모든 적을 뚫는 초강력 화살 완성! 성장 꿀팁: 무기 옵션 무기 옵션: 무기에 신비한 힘을 ..

딜법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키우기 게임이라서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많지 않은 것일까요? 딜법사 키우기라는 모바일 게임인데 방치형 RPG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773명으로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거나 이미 플레이하고 있었다면 공식 카페를 바로 방문해보세요. 딜법사 키우기 게임 설명 방치형 육성 RPG 딜법사 키우기! 딜법사 키우기에서 나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딜법사가 되어보자! 다양한 마법을 사용하며 딜법사를 육성해보세요! 컨텐츠를 통해 더 높이 성장하세요! 딜법사 키우기 구글 플레이 딜법사 키우기 : 방치형 육성 RPG - Google Play 앱 딜법사 키우기에서 당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최고의 딜법사가 되어보세요! play.google.com 딜법사 키우기 공식 카페 딜법사 키..

닌자 서바이벌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이라고 어린 친구들이 많이 설치했을 것 같네요. 공식 카페도 개설되어 있는데 아쉽게도 가입자수가 아직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닌자 서바이벌 온라인을 설치해서 플레이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닌자 서바이벌 온라인 게임 설명 [싱글&멀티] 플레이 동시 지원! Lonely~ Lonely~ Lonely~ 혼자 하는 뻔한 서바이벌 게임은 이제 그만 탕탕! 친구 또는 유저와 함께 협력하여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을 소탕하세요 지겨운 특공대 캐릭터는 그만! 4종의 닌자 중 원하는 캐릭터로 교체하고 캐릭터마다 달라지는 스킬과 스탯을 경험하세요! 친구와 협력 시 캐릭터의 특성을 잘 이용하면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어요 무지성 스킬 습득도 그만!..

우주소녀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모바일 게임 다들 재미있게 즐기고 계시죠. 오늘 포스팅은 우주소녀 키우기라는 방치형 게임인데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다고 해서 접속하는 링크 남겨드리려고요. 가입자수가 354명으로 아직 얼마 없다 보니 소통은 부족할 것 같지만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공지들도 올라오고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우주소녀 키우기 게임 설명 간편한 방치형 액션 RPG, 초고속 성장! - 손 끝으로 직접 조작하는 방치형 RPG - 빠른 성장, 속도감 있는 스테이지 진행! 무기로 개방하는 다양한 스킬! - 다양한 액션 스킬, 수많은 적을 광역기로 공격하는 소환 스킬! - 스킬을 각성하고 더욱 강력하고 화려하게 즐기세요! 진화할수록 더 강해지는 버스터봇! - 진화할수록 더욱 화려해지는 워머신, 버스터봇! - 이제껏 경험하지..

루시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루시다는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게임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는게 더 재미있는 플레이를 위한 방법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 박스를 통해서 바로 접속해보세요. 루시다 게임 설명 선사시대의 새로운 부족 생활! 루시다에서 나만의 부족 마을을 만들어 원주민 동료들과 함께 생활해보세요! 독보적인 AI 상호작용 기술로 환경에 따라 1,000여 가지 이상의 대화 내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대화 내용을 통해 퀘스트와 히든 퀘스트로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루시다의 비밀을 파헤쳐보세요! 100명 이상의 선사시대 원주민 동료! 100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선사시대 동료들이 루시다 Ω-9423에서 여러..

고양이 정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힐링 스토리 게임이라고 하는데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공식 카페라는게 개설되어 있더라고요. 팬 카페가 아닌 공식 카페인데 현재 가입자수는 3천 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고양이 정원이라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고양이 정원 게임 설명 로맨스 가득한 힐링 머지(Merge) 게임 고양이 정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에밀리를 도와 에밀리가 자랐던 댄버스 아동복지센터를 예전 모습으로 복원하고 에밀리의 친부모를 밝혀내세요. 정원에 파묻혀 있던 에밀리의 출생의 비밀이 지금 막 펼쳐집니다. 정원을 가꾸고, 카페와 농장을 경영하며 전원생활을 즐기세요. 귀여운 고양이들간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즐기세요. 소꿉친구 에이든, 정원사 마야, 파티쉐 코너, 이 중에서 에밀리의..

번개의 신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괜찮은 모바일 키우기 게임이 출시를 했네요. 번개의 신 키우기라는 게임입니다. 오늘은 이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께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하시라고 공식 카페를 방문할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실행하지 않아도 오프라인 성장을 지원한다고 하니까 부담 없이 플레이를 해보세요. 번개의 신 키우기 게임 설명 캐릭터 변신 시스템 변신을 통해 잃어버린 제우스의 힘을 일정 시간 동안 되찾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변신을 사용해서 활용해보세요! 무기 체인지 시스템 근거리 무기와 원거리 무기를 교체하며 다양한 전략적인 플레이로 제우스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와 코스튬, 드래곤까지! 제우스의 코스튬과 다양한 무기들, 소중한 동료 드래곤을 수집해서 더욱 강력한 제우스를 육성해주세요! 잠든 ..

선마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에 접속하면 혜택을 퍼주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이 출시가 되었네요. 선마도라는 게임인데요.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선마도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께 업데이트 내용은 무엇인지 이벤트는 무엇인지 그리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다른 유저들은 이 게임에 관련하여 어떤 게시글을 남기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네이버 라운지 링크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선마도 게임 설명 선 or 마, 당신이 결정! 스페셜 쿠폰 쿠폰 1: VIP666 쿠폰2: VIP777 쿠폰 3: VIP888 【게임 특색】 MMO 선협 판타지 모바일 게임 캐릭터 생성 시 300만 원보 및 VIP12 즉시 획득! 탈것 만급까지 무료! 독창적인 플레이 방법, 특색 있는 시스템 히든 던전 육룡사 - 만족 스러운 드랍율 선마..

케로로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요즘에도 케로로 애니메이션이 나오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최근 케로로M 모바일 게임이 정식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아무래도 나이대가 낮은 분들이 많이 플레이를 하실 것 같은데 얻을 수 있는 모든 정보, 모든 이벤트, 업데이트 내용 등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케로로M 게임 설명 원작 그대로 구현된 케로로 소대 케론별에서 찾아온 개구리 중사 케로로! 원작을 그대로 구현한 캐릭터들과 만나보세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 실시간 전장에 펼쳐지는 상대와의 전투! 내 손안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슈팅 액션을 느껴보세요! 개성 넘치는 다양한 무기 백여 개의 개성 넘치는 무기! 나만의 무기 조합을 완성하여 전투에 승리하세요! 나만의 귀여운 개구리 꾸미기 원작 그리고 그 이상의 다양한 코스튬! 개성 넘치는 개구리..

닌자 머스트 다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시원시원한 모바일 액션 게임을 찾다가 닌자 머스트 다이를 설치하셨는데 이 게임에 관련된 게시글을 확인해볼 수 있는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공략 게시글이나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닌자 머스트 다이 네이버 라운지에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게임 설명 - 익숙한 듯 완전히 새로운 러닝 신기원 교묘하게 설정된 다양한 게임모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진감 넘치는 보스전, 매 한 번의 스킬 누를 때마다 느껴지는 궁극의 쾌감 등 여러 요소가 집합하여 지금의 게임을 만들게 되었다. 게임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성격과 재능을 지닌 닌자, 전투에서 능력치를 높여주는 보물과 각종 신병이기 있으며 다인 실시간 배틀 모드도 있어 그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러닝 액션의 신기..

권력과 왕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꽤나 괜찮은 모바일 전략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네요. 여러분들도 권력과 왕좌를 설치해서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그런데 이런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다른 유저들의 공략과 같은 정보 글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오늘 권력과 왕좌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게시글은 없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권력과 왕좌 게임 설명 실시간 시뮬레이션 전투 -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시뮬레이션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 쿨타임 없이 초고속으로 월드맵을 이동할 수 있으며, 각 부대를 더욱 유연하고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고 실수를 만회할 수도 있게 됩니다! - 긴장감 넘치는 전략과 시뮬레이션 전투로 지휘관님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도시 건설 그리고 문명 - 파노라..

스킬 용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요즘 이런 종류의 게임이 인기를 많이 얻고 있네요. 12월에 정식 출시된 스킬 용사 키우기도 비슷한 종류인데요. 몹이 몰려오고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여 물리치는 고런 게임입니다. 아무래도 스킬 조합으로 클리어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스킬 용사 키우기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른 유저들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스킬 용사 키우기 게임 설명 다양하고 화려한 스킬! 정해진 스킬만 사용? NO!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용사님을 다양한 성장 방식을 통해 더욱더 강력한 스킬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핵 앤 슬래시의 시원한 전투! 한 번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수 60! 다 수의 몬스터를 빠른 속도로 처치하는 시원한 전투! 다양하지만 쉬운 성장 방식 다양한 성장 요소! 하지만 복잡한 성장 NO! 방치만 하는 것으로도 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는 처음에 홍보 모델을 보고서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게임이 출시되고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니까 플레이도 괜찮더라고요. 만약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게임을 시작하신 분들 중에서 아직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은 어떤 이벤트가 시작이 되었는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이 게임에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게임 설명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는 3D 몰입형 서양 판타지 모바일 MMORPG입니다. PC급 그래픽, 360 풀뷰,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 및 D.I.Y 코스튬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습니다. 카오스가 닥쳐오고 몬스터가 기승을 부리느 월드에서 5대 클래스로 에픽급 서양 판타지 전설을 써 내려가세요. 백가지의 전령..

배드 투 배드 아포칼립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11월에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데 안타깝게도 배드 투 배드 아포칼립스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많지 않네요. 홍보 부분에서 부족함이 있던 결과가 아닐까 싶은데요. 뭐 게임만 재미가 있다면 시간이 지나서 꾸준한 유입과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드 투 배드 아포칼립스 게임 설명 “배드 투 배드: 아포칼립스” 소개 '배드 투 배드: 아포칼립스'는 '배드 투 배드: 델타'와 '익스팅션'의 정식 후속작으로 더욱 넓어진 무대와 세계관 그리고 풍부한 콘텐츠로 무장하였습니다. 아포칼립스에서는 판 소령이 이끄는 델타팀이 인간군의 바이러스에 의해 무너져가는 세계를 구하고 재건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생존으로 시작해 세계를 재건하는 방대한 여정에 델타팀과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비공정 기사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도트 그래픽이라서 더 이쁘게 보인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오늘 비공정 기사단을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께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리려고 하는데요. AFK 모바일 게임 비공정 기사단을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도 유저들의 평가가 어떤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비공정 기사단 게임 설명 하늘을 나는 배를 타고 타임어택 방치 전투 - 10초의 승부! 시간 안에 몬스터를 물리치고 전진하세요! - 전투도 성장도 자동, 점점 강해지는 적들도 문제없어요. 마법과 공학이 어우러진 모험 스토리 - 애니메이션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세계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기사별 고유 스토리로 몰입감은 2배, 전투는 더 짜릿하게! 끝..

정령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모바일 게임도 찾아보면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오늘 정령사 키우기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았던 분들께 바로 찾아갈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리려고 하는데요. 8천 명이 넘게 이미 정령사 키우기 공식 카페를 가입하셨으니 여러분들도 방문해서 다양한 게시글을 남겨보세요. 정령사 키우기 게임 설명 간단하게 키우는 방치형 RPG 슈팅 방치형 RPG : 정령사 키우기~! 버릇없는 잼민이 마왕딸을 혼내주세요~! 강력한 마법 블릿을 발사하여 몬스터를 격파하세요! 슬라임부터 이프리트까지 다양한 정령들과 함께 공격하세요~! 진정한 정령왕이 되는 순간 마왕을 무찔러 보세요~! [게임 방법] 1.게임을 켜고 골드를 모아 업그레이드를 한다. 2.스태프와 정령들을 소환하여 더 강..

삼국지 전략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시즌제가 적용된 모바일 전략 게임은 처음 만나보는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제 적용, VIP 시스템 삭제로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엄청 플레이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공식 카페에는 약 15만 정도의 가입자라는 엄청난 유저가 가입을 해주셨어요. 여러분들도 전략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싶다면 삼국지 전략판을 시작하시고 공식 카페도 방문해보세요. 삼국지 전략판 게임 설명 유일무이한 시즌제 전략 게임 지루할 틈이 없는 신선함의 끝판왕! 시즌마다 추가되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체험하라! VIP시스템과 자원 판매 삭제 P2W(페이 투 윈) 거절! 지갑이 아닌 전략으로 공평한 전장에서 승부를 겨뤄라! 질릴 틈 없는 게임 플레이 질릴 틈 없이 자유롭게 입맛대로 즐기는 전략! 치열한 전쟁을 ..

룰더스카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 정말 오랜 시간이 지난 룰더스카이는 지금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재 공식 카페에서도 게임 관련된 내용 외에도 다양한 소통을 위한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룰더스카이는 공략이나 이런 부분이 필요하지 않으니까요. 아무튼 룰더스카이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거나 친구를 구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룰더스카이 게임 설명 지금 내 플로티아는 친구들로 와글와글!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귀엽고 멋진 프레임으로 프로필을 꾸며보세요!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수많은 건물과 데코 아이템으로 나만의 섬을 꾸며보세요~ 매주 업데이트 되는 예쁘고 아름다운 건물과 데코 아이템! 아이템 띄우기&겹치기, 다수 아이템 선택, 한붓그리기, 데코 도안 등 최고..

철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프리카 BJ를 주인공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방치형 게임이라서 편하게 접근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 확인을 해보니까 철구 키우기 공식 카페도 개설되어 있더라고요. 가입자수는 5천 명이 넘어서 꽤나 다양한 소통이 발생되는 것 같았습니다. 철구 키우기 게임 설명 나만의 철구를 쉽고 편하게 육성 - 자동 사냥으로 성장하는 방치형 스테이지! - 자동으로 획득한 재화를 통해 능력치 상승! - 철구의 특징을 살린 개성 넘치는 스킬들!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아이템 - 강화를 통해 더욱 강해지는 약 60여 가지의 무기! -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코스튬! - 특별한 장착/보유 효과를 지닌 매니저와 펫!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전투 콘텐츠 - 성장이 이루어지는 각기 다른 방식을 지닌 3..

고수의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가볍게 즐기기 좋은 모바일 방치형 게임은 그냥 게임만 실행하면 알아서 성장을 해주니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종류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고수의길도 방치형 게임인데요. 텍스트로 구성이 되었다고 하니까 스마트폰 사양도 많이 타지 않아서 보급형 기기를 사용하는 분들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고수의길 게임 설명 화려한 캐릭터? 필요없어! 텍스트로 구성된 시스템, 무협소설의 향수를 게임에서 느끼다! 방치만 해도 성장하는 캐릭터, 바쁜 일상들을 배려한 최적화! 방대한 필드? 필요없어! 탄탄한 스토리, 자신만의 무협지를 그리다! 메인 스토리, 각종 던전들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타격감/액션감? 필요없어! 무협지 애독자라면 모두가 알만한 숨겨진 기연들을 찾아라! 다양한 기연들을 통한 몰입감 상승 ..

프로세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보컬로이드 음악부터 다양한 오리지널 음악까지 듣는 재미와 리듬을 맞추는 재미가 있는 프로세카는 현재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이런 리듬 게임에 공식 카페를 방문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싶었지만 현재 2만 7천 명이 넘는 가입자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로세카 게임 설명 [하츠네 미쿠와 인기 버추얼 싱어의 합동 무대!] 하츠네 미쿠, 카가미네 렌, 카가미네 린, 메구리네 루카, 메이코, 카이토 등 여섯 명의 버추얼 싱어와 함께 현실 세계와 '세카이'라는 전혀 다른 두 무대 속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방식의 리듬 게임 플레이] 자유로운 형태의 리듬 노트와 정확한 노트 판정, 교차하는 긴 슬라이드 등으로 클래식한 아케이드 게임의 채보 디자인을 재현했습니다! '슬라이드업'을 도입하여..

데미갓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힘을 잃은 데미갓을 성장시키는 주제로 제작된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 데미갓 키우기입니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오프라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방치형 RPG 게임을 좋아한다면 빠르게 설치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때에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데미갓 키우기 게임 설명 오프라인 보상을 온라인 보상급으로 받아 즐기자! - 접속하지 않아도, 조작하지 않아도 빠르게 성장하는 방치형 게임 - 오프라인 중에도 온라인급 보상으로 편하게 즐기세요. 신성과 암흑의 스킬의 조합. 화려한 전투를 즐겨라! - 수많은 적을 광역기로 공격하는 신성 스킬,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암흑 스킬! - 화려한 이펙트와 짜릿하고 압도적인 타격감을 느껴보세요. 압도적인 신의 힘..

F급 용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새로운 방치형 RPG 게임이 출시되었네요. F급 용사 키우기라는 게임 이름만 보면 왠지 이세계 느낌이 나는 것 같은데 과연 제 예상대로 게임 화면도 그런지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참!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으니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막히는 부분이나 궁금하신 내용을 네이버 라운지에 방문해서 남겨보세요. F급 용사 키우기 게임 설명 놀라운 속도의 성장 쾌감! 쉽고 빠른 초스피드 폭풍 성장! 넘치는 보상들과 함께 순식간에 성장하는 캐릭터! 적들을 시원하게 쓸어버리는 강력한 스킬들! 한 화면 가득 적을 쓸어버리는 시원한 광역 스킬들! 복잡한 조작 없이 자동으로 시원시원하게 적들을 쓸어버리자! 접속하지 않아도 계속되는 성장! 용사는 결코 쉬지 않습니다!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지속적으로 쌓이는 경험치와 보상..

슈퍼 애로우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모바일 게임은 다 똑같다고 생각했었는데 150개 스킬 조합이라는 내용과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이라는 내용이 제 관심을 끌더라고요. 11월 15일 정식 출시된 슈퍼 애로우 온라인이라는 게임입니다. 아무래도 스킬 조합이라는 시스템이 있으니 다른 유저들의 정보도 확인을 해봐야겠죠. 네이버 라운지로 방문해서 궁금했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슈퍼 애로운 온라인 게임 설명 -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 방치형 키우기 게임 - 150개의 스킬로 완성하는 전혀 새로운 스킬 조합 - 다양한 어빌리티 강화 및 초월로 성장하는 영웅 시스템 - 100여개의 활, 화살, 화살통, 반지 소환 및 강화 - 다양한 재화를 모으는 보물 던전, 요일 던전과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초월의 탑 - 실시간 온라인 4인 레이..

언더토피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픽셀 그래픽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언더토피아는 액션 게임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지금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시면 이벤트 내용이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도 해보시고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언더토피아 게임 설명 - 감성 넘치는 〈픽셀 아트〉로 그려낸 매력적인 지하 세계! -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적들을 무한 공격 하는 〈쾌감〉! - 차근차근 클리어해 나가는 20종 이상의 〈챕터 모드〉! - 얼마나 오래 살아남는지 경쟁하는 〈무한 모드〉! - 입맛대로 골라 만드는 강력한 지원군 〈광산차〉! - 스킬 마스터리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 - 보호막, 순간이동, 체력회복 등 캐릭터별 〈고유 기술〉! 언더토피아 구글 플레이 언더토피아 - Google ..

문명: Reign of Power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을 실행하면 밤새 플레이를 해야 한다고 소문으로만 들었던 문명이 이번에 넥슨에서 모바일 게임 문명: Reign of Power라는 이름으로 정식 출시했습니다. 스마트폰 충전하면서 밤새우실 분들이 많겠네요. 그리고 이 게임을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으시다면 넥슨에서 운영하는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문명: Reign of Power 게임 설명 문명 시리즈의 승리 요소 반영 정복 승리: 세계 13대 불가사의 점령 과학 승리: 우주정거장 건설&우주선 발사를 통한 문명 발전 문화 승리: 박물관 걸작 제작 및 자연경관 차지 시즌에 따라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각성 위인을 기대해 주세요! 총 14개 문명의 역사적 지도자의 성장 지도자님! 이제는 문명을 만날 시간입니다. 총 14개의 고유한 특색과..

파이널 헌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서 PK/PVP 컨텐츠는 더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파이널 헌터도 PK구역, 격투장, 랭킹전, 아네나 등 다양한 곳에서 유저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서 파이널 헌터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고 이벤트나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파이널 헌터 게임 설명 혁신적인 PK/PVP 미션! PK/PVP 난투를 통해 당신의 강함을 증명하세요! PK 구역에서 벌어지는 짜릿한 보스전에서 최후의 승자가 되어 대량의 포인트와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격투장, 랭킹전, 천칭 아레나 등 다양한 PVP 미션을 통해 실제 유저와 치열한 대전을 벌입니다! 매일 저녁 1시간씩 활성화되는 요일별 미션을 통해 대량의 포인트와 레어 아이템 획득하세요!..

싸울아비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키우기 모바일 게임인데 그래픽도 괜찮고 게임 진행도 괜찮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1,000명이 안된다는 것인데요.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거나 플레이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가입도 해주세요. 그래야 계속 꾸준한 업데이트가 올라오지 않을까요? 싸울아비 키우기 게임 설명 화려한 전투 액션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화려한 무공의 강력함을 경험하세요! 무한 방치형 RPG 마교를 토벌하기위한 무한성장이 대기중입니다! 쉬운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집 요소 100여 종이 넘는 장비와 수십 가지 스킬 등 수많은 아이템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게임 콘텐츠 자동 전투, 던전, 소환, 퀘스트, 육성 등 다..

트라하 글로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트라하라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 적이 있었지만 22년 4월 서비스 종료되었는데요. 그런데 이번에 트라하 글로벌이라는 새로운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이름에서 글로벌 서버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한국인 길드를 찾는다거나 다른 서버 유저와 소통을 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다른 국가 유저와 전투를 즐길 수 있다니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트라하 글로벌 게임 설명 진영간의 끝없는 대립과 그들의 이야기 오랜 전쟁으로 인해 간극의 역사를 보유한 불칸과 나이아드 진영간의 치열한 전투와 경쟁, 협력을 통해 성장해 나갈 TRAHA. [불칸] [나이아드] 진영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들의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압도적 스케일의 광활한 오픈 필드와 섬세한 그래픽 언리얼 엔진4로 실제 3~5km..

퓨처풋볼: 로얄로더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월드컵 시즌에 많은 분들이 축구 게임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 퓨처풋볼이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나만의 팀을 운영할 수 있고 다양한 전략으로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은 얼마나 재미있을지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고 게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게임 팁을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퓨처풋볼: 로얄로더 게임 설명 - 인연과 설렘이 공존하는 인터랙티브 무비 미래를 직접 꾸려보세요, 인생은 경기장에만 있지 않습니다! 축구 감독이 되어 긴장감 넘치는 경기와 선수 영입을 경험하고 90분이 넘는 스토리 속에서 당신의 연인을 찾아보세요. 스토리 라인에서 자신의 선택을 통해 그녀들과의 호감도를 높여 다양한 스토리와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라이센스 확보 게임 내에서 프리미어..

스위트홈 욕망의파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기 웹툰에서 넷플릭스 드라마로 인기를 얻었는데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가 되는군요. 최근 정식 출시된 스위트홈 욕망의파편입니다. 이 게임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스위트홈 욕망의파편 게임 설명 독창적인 진화시스템 '욕망의파편' 28등급으로 나눠진 파편슬롯 인간의 욕망을 채워줄 새롭고 강력한 시스템 흉폭한 프로틴의 지하던전 거대하고 파괴적인 근육괴물 프로틴과의 1 VS 1 배틀로 자신의 욕망을 시험해 보세요 무기의 괴물화 승급과 진화를 통해 만들어지는 강력한 무기. 더 강력해지는 생명체들을 처리하며 탈출을 시도해 보세요 다종다양한 괴물과 인간의 끝없는..

쩐의세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 이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장을 시키는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런 스토리는 소설로도 인기가 있는데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진행 중인 이벤트도 있으니까 참여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쩐의세계 게임 설명 오늘부터 건물주 호텔부터 쇼핑몰까지 도쿄 일대의 건물들을 소유하여 자신만의 사업을 펼쳐보세요! 슈퍼카 콜렉터 '억'소리나는 취미생활, 슈퍼카 FLEX! 헬기, 경비행기, 슈퍼카, 요트까지 당신의 컬렉션을 채워보세요! 초호화 요트타고 이번주는 오키나와, 다음주는 삿포로 별장에서 Party Party~ 부동산 쇼핑 사업확장과 함께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며 부동산 쇼핑 FLEX! 호텔, 바(BAR), 이자카야, 카지노, 게임센터,..

피파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제 올림픽 시즌이 오면서 많은 분들이 모바일 축구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넥슨에서 출시된 피파모바일이 구글 플레이 게임 순위 상위권에 등록이 되었더라고요. 아무래도 스포츠 게임이니까 게임 관련된 팁을 공유하는 것은 불필요하고 진행되는 이벤트나 좋은 선수를 뽑았을 때 자랑하는 재미를 공식 커뮤니티에 접속해서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피파모바일 게임 설명 1. 2022 FIFA 월드컵 모드 - 다양한 국가를 선택하여, 멀티 또는 싱글 플레이로 2022 FIFA 월드컵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전용 스타패스를 통해, 새로운 클래스를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2. 로스터 업데이트 - 새로운 시즌의 로스터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3. 튜토리얼 및 캠페인 개편 - 신..

강시: 감염 위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이죠. 11월 21일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데 게임 이름은 강시: 감염 위기입니다. 현재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카페가 같이 개설되어 있으니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모두 확인해서 참여해보세요.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강시: 감염 위기 게임 설명 수많은 보스 도전 던전 용령미굴, 운정천궁, 허공의 문 등 다양한 던전에서 서로 다른 콘텐츠를 체험할수 있습니다. 대형 보스를 처치하면 호화 장비는 물론이고 더 신비로은 보물도 획득 가능합니다. 원보 대량 드랍 보스 던전에서 원보뿐만 아니라 전속 보상도 드랍합니다. 멀티 직업 변환, 푸짐한 전투 스킬 캐릭터마다 다섯 직업간에 변경 가능하고 부동한 직업 스킬서 및 천부 시스템은 PVP전투에서 보너스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캐..

천상비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무협 그대로 담겨있는 모바일 MMORPG 천상비M은 현재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보통 이런 종류의 게임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거나 득템을 했을 때 자랑용으로 이미지를 올리곤 하죠. 여러분들도 천상비M 플레이에 관심이 있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천상비M 게임 설명 스토리 18년 전 멸문의 화를 당한 주인공은 두 명의 사내에 의해 낙양성의 왕대협에게 거둬지며 그의 슬하에서 자라게 된다. 이윽고 그가 장성해지자 왕대협은 주인공에게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정을 위해 강호로 떠나라 권유하고 평소 자신의 태생에 의문을 가지던 주인공은 이를 받아들여 길을 나서게 되는데... 실시간 성장 시스템 실시간 성장 시스템(Real Time Growth System)으로 게임 내에..

공부의 신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그냥 가볍게 플레이하기 좋을 것 같은 모바일 게임이네요. 게임 이름이 공부의 신M인데 지금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런 스타일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을 해놓고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진행중인 이벤트는 없는지 같은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이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확인해보세요. 공부의 신M 게임 설명 공부의 신M은 학원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독특한 학원 경영 플레이 방식으로 열심히 학교를 경영 연구하여 세계 일류의 학교를 만들어 보세요. 학교 건설, 교실 시뮬레이션 각종 시설 배치, 교실 책상과 의자 벤치, 에어컨 TV, 오디오, 초대형 책장, 꽃 등…초호화 멀티미디어 교실, 최고의 학교 시설을 경험해보세요! 학생들을 지도하고, 커리큘럼을 짜고, 교실의 기능을 향상시켜 학생을..

스피릿 세이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금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스피릿 세이버는 방치형 RPG 게임인데요.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이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출시되면 플레이를 하겠다 생각하고 있는 분들은 사전예약을 해주세요. 그리고 네이버 라운지도 개설되어 있으니 다양한 이벤트 내용이나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스피릿 세이버 게임 설명 생존을 위한 방치형 RPG 캐릭터 키우기 육성 시스템 - 최고로 편리한 방치형 키우기! - 자동 사냥과 화려한 스킬 시전 - 온/오프라인 모두 쑥쑥 성장하는 방치형 RPG 게임 - 전략적으로 캐릭터 능력치와 속성 강화하고 몬스터를 공략 피에 굶주린 자들을 처치하기 위한 장비 시스템 - 캐논/머스킷/피스톨 3가지 무기와 능력이 부여된 의..

피의 서약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게임 인기 순위에 피의 서약이라는 게임이 등록되었더라고요. 이름만 보고서 이 게임은 무조건 MMORPG 게임이다 싶었는데 확인을 해보니 역시나 MMORPG 게임이었습니다. 현재 십이지천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는 베가 게임즈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 피의 서약인데 9월 정식 출시가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 인기 순위를 보고서 게임을 시작하신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피의 서약 게임 설명 승리를 원하는가......! 네 목숨으로 싸워라! 극한전쟁 전쟁 시스템의 변화 저레벨 유저도 변화된 쟁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전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승리쾌감 보상 이나 변경된 시스템으로 변화된 성석 쟁탈전을 즐길 수 있다. 거대 규모의 세력 전쟁 + 365일 벌어지는 성석 ..

전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게임 인기 차트 1위에 전신이라는 게임이 등록되어 있기에 어떤 게임인지 살펴보았습니다. 방치형 RPG 게임이라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으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시작하신 결과가 아닐까 싶었는데요.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니 전신은 예전에 만신이라는 게임으로 출시가 되었다가 10월에 이름이 변경된 것이더라고요. 현재 공식 카페 2만 명이 넘게 가입되어 있을 정도로 기존 유저도 많고 이번에 시작하는 유저도 많은데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은 분이 있다면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전신 게임 설명 접속하지 않아도 쌓이는 보상! 영웅스킬 자동시전에 전투 스킵까지! 전신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방치형 시스템! 로그라이크 방식의 유적 지하 감옥, 수수께끼 던전 형태의 유적 탐험! ..

미해결사건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추리를 좋아해서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를 설치하셨나요? 그렇다면 게임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 공식 카페는 방문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아직 미해결사건부를 플레이하고 있지만 공식 카페를 한 번도 방문하지 않았다면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바로 방문해보세요. 미해결사건부 게임 설명 단서 수집: 높은 퀄리티의 법정 추리 콘텐츠 생생하게 구현된 사건 현장과 3D로 관찰 가능한 증거물들을 조사해 진실을 암시하는 단서를 찾아보세요! 용의자를 심문해 증언을 획득하고, 특이점들을 대조해 숨겨진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를 마친 뒤에는 재판에서 논리적 변론과 증거 제출로 승소하세요! 인터랙티브 시스템: 생생하게 구현된 연애 콘텐츠 SPINE 2D 그래픽으로 구현된 애니메이션 카드를 통해, 그와 함께한..

지존 삼국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이 좋아서 지존 삼국지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께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내용이나 꾸준하게 올라오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시라고 공식 카페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았던 분들이라면 다양한 게임 정보도 얻을 수 있겠네요. 지존 삼국지 게임 설명 안녕하세요 지존삼국지 입니다. 항상 함께하고 소통하고 노력하고 보답하겠습니다. 오래가는 재미있는 게임! 국산 삼국지 게임! 자존심을 지키겠습니다. 지존 삼국지 구글 플레이 지존 삼국지 (방치형 액션 RPG ) - Google Play 앱 국내산 삼국지 게임입니다! 당신의 삼국지 장수를 육성하세요! play.google.com 지존 삼국지 공식 카페 지존삼국지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지존삼국지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

원펀맨 영웅의 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새로운 원펀맨 모바일 게임이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펀맨 영웅의 길인데요. 공식 IP를 활용하여 게임이 제작되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 소통을 해보거나 진행되는 이벤트를 참여해보세요.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원펀맨 영웅의 길 게임 설명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쉽고 편하게 수집! 성능이 좋은 캐릭터가 아닌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수집하여 성장! 6가지의 다양한 상성별 캐릭터 수집 가능! 캐릭터를 초기화시켜 모든 아이템을 회수하고 언제든 내가 키우고 싶은 캐릭터에 투자! 다양한 조각 및 재료 파밍만으로 신화 등급까지 승급 가능! 원펀맨 모든 캐릭터를 모아 도감을 완성시켜보세요! 어려운 육성을 피로도 없이 손 쉽게! 체력 시스템의 파괴..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반다이 남코에서 출시 예정인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은 애니메이션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3D 모바일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 게임을 시작해볼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현재 가입자수 4천 명이 넘게 가입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게임 설명 ・친숙한 SAO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배틀 시스템! 캐릭터가 보유한 다양한 《소드 스킬》 및 공격, 방어가 결합된 《스위치》와 같은 친숙한 SAO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적의 특수 공격을 패리로 받아치고 "각성"으로 단숨에 집중 공격하는 등 다양한 액션을 펼쳐 보스를 쓰러뜨리세요! 난이도가 다양하여 액션 게임 초보자분들과 경험자분들 모두 손쉽게 SAO 배틀을 즐길 수..

운중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빠르게 성장하고 그래픽 화려하고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운중검은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모두 방문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즐기고 싶은 게임을 찾고 있거나 화려한 그래픽 게임을 찾는다면 운중검을 설치해보세요. 운중검 게임 설명 【남보다 빠리 강해지는 비밀】 -VIP111 -VIP222 -VIP333 -VIP444 -VIP555 【접속만으로 100% 획득】 -레벨업 필수 동료 SR급 석가모니 무료 증정!경험치 수급 20% 증가! -대량 원보 무료 증정!7일 목표 완성시 최대 30만원어치 획득! -귀속 원보 무한 리필!무한 충전툴로 귀속 원보 매일 무료 획득! -1000회 뽑기 무료 증정!각종 재료와 아이템으로 초반 육성 보장! 【GM 전..

라스트 클라우디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게임 소개를 읽어보면 꽤나 스토리가 괜찮게 느껴지더라고요. 모바일 게임 라스트 클라우디아인데 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 게임 설명 [도트 그래픽의 혁신 - 화려한 리얼 타임 배틀] 생동감 넘치는 2D 도트 캐릭터들이 누비는 화려한 3D 전장으로 모험가님을 초대합니다! [다이나믹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 - 박진감이 넘치는 전투 화면] 자동/수동 모드 전환이 수시로 가능! 다이나믹한 스킬로 전투 현장을 초토화 시켜보세요! [최강 아크 스킬 - 나만의 특별한 아크 전술] 오리지널 아크 시스템. 한계를 뛰어넘은 아크 조합! 자신만의 극강의 전술을 만들어 ..

로스트 인 블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생존 게임을 플레이하는 재미도 은근 쏠쏠한데요. 정식 출시된지 그렇게 오랜 시간이 지난 것이 아니라서 생존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로스트 인 블루를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게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로스트 인 블루 게임 설명 신비한 섬 미리스에서 펼쳐지는 서바이벌 MMORPG 게임! 비행기 사고... 바다와 안갯속에 숨겨져 있던 문명의 손길이 닿지 않는 신비한 섬... 곳곳에 상상을 뛰어넘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데…이 낯선 섬에서 생존하기 위해 각종 시설과 몸을 지킬 수 있는 캠프를 지어야 한다!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신비한 섬에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생존하라! 생존 수칙 1 – 무엇이든 활용하여 살아남아라! (무기 제작) 미지의..

버디테일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번 달 정식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게임이죠. 버디테일즈입니다. 현재 이 게임은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1천 명 약간 넘어가고 있는데 평소 MMORPG 게임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게임 설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출시 초반이니까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버디테일즈 게임 설명 마법과 메카! 당신이 원하는 모든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흔캐말고 훈캐! 훈훈하게 코스튬입자! 나만의 훈훈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한 화려한 코스튬과 머리장식 버디 테일즈만의 귀여운 캐릭터가 당신의 손길로 더 훈훈해진다! 귀여운 캐릭터에 속지마라! 반전 스킬 이펙트! 버디 테일즈의 반전 스킬 이펙트! 귀여운 캐릭터에 속지마라 화려하고 강한, 그런 이펙트를..

루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전략 게임 루아는 클랜과 클랜의 대결, 서버와 서버의 대결을 지원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이런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실력을 키우는 것도 당연하지만 좋은 클랜에 가입하고 스킬트리 같은 다양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런 정보는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해요. 루아 게임 설명 한국 독점 성웅 이순신 등장! - 성웅 이순신을 획득하고 월드 최강에 도전하라! - 실시간 약탈과 침략이 벌어지는 초대형 전투에 참여하라! 대시대로의 전투, 실시간 침략과 전투, 치열한 필드전 - 클랜의 한계를 넘어라! - 클랜과 함께 필드 전체를 점령하라! 3-MATCH 아레나 랭킹 시스템 - 강력한 덱을 구성해 서버 최강자리를 노려라! - 3-MATCH 대전으로 펼쳐지는 아레나! ..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으로 많은 이슈가 있었던 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11월 2일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게임 이름은 그대로이고 끝에 M이 붙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인데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다고 하니까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방문해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게임 설명 매력적인 동료들과 떠나는 구원의 여정, 트리오브세이비어 M! 개성 넘치는 클래스로 즐기는 호쾌한 액션 MMORPG의 세상으로 지금 들어오세요. 아름다운 여신들이 그 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구글 플레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 Google Play 앱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의 핵 앤 슬래쉬 '트리 오브 세이비어M' 11월2일 정식출시! pl..

테이밍 마스터 소환수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동일한 이름으로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 있으니 세부 제목까지 잘 확인하시고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테이밍 마스터 소환수 키우기는 현재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지만 아쉽게도 다양한 게시글이 작성되어 있지 않은데요. 앞으로 등록될 업데이트 정보나 혹시 모르는 이벤트 내용 등 유저들이 남겨놓은 게시글 확인까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테이밍 마스터 소환수 키우기 게임 설명 접속하지 않아도 포획되는 소환수! 나는 쉬어도, 소환술사는 쉬지 않고 일한다?! 오프라인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사냥하고 포획하는 시스템을 통해, 부담없이 게임을 즐겨보세요. 수백 종이 넘는 소환수 조합으로 나만의 덱 구성! 속성, 타입구성을 통해, 나만의 소환수 덱을 꾸려보세요. 성장 잠재력 시스템을 통한, 무한한 소환수 파..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스크린샷을 보니까 소녀 캐릭터만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그림체가 꽤나 괜찮던데 의외로 출시 초반이라서 그런지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많았습니다. 지금 승리의 여신 니케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고 계시는지 궁금하군요. 아직 한 번도 승리의 여신 니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승리의 여신 니케 게임 설명 개성있고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원화 그대로 직접 전투에 참여하는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들을 플레이하세요! 독보적인 퀄리티의 그래픽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그리고 물리엔진과 컨텍스트 기반 오토 립 모션 등 최신기술이 적용되어 차별화된 캐릭터와 그래픽을 선사합니다. 아케이드 슈팅 전투로 ..

에픽 러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약 3달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에픽 러쉬는 키키케 게임 유니버스라는 공식 카페를 개설해서 카페에 뱀프라는 게임과 에픽 러쉬 카테고리가 생성되어 있는데요. 이번에 에픽 러쉬를 시작하신 분이 계신다면 게임 업데이트 내용이나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가 올려놓은 공략을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에픽 러쉬 게임 설명 합쳐서 강화 - 복잡한 성장 공식은 없다! 손쉽게 합쳐서 더 강해지는 머지 성장! 배치에 따른 전략 - 동일한 병력이라도 배치에 따라 승패가 달라지는 전략 전투! 다양한 종족과 병과 - 휴먼, 오크, 다크엘프, 언데드! 개성넘치는 종족들의 다양한 병과! 길드원들과 건배 - 마음 맞는 길드원들과 함께 전장을 누벼보자! 휴먼- "전열을 정비하라! 사력을 다해 막아라!" - 휴..

데스 던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2년 정도 지난 모바일 게임인데 디아블로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얻었어요. 그 게임 바로 데스 던전입니다. 이런 게임은 업데이트 내용에 아주 민감한데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그냥 업데이트가 되는구나 점검이 있구나 확인만 하지 마시고 어떤 내용이 변경되는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데스 던전 게임 설명 디아블로 스타일의 핵앤슬래시 게임! 지금까지 인간은 마계의 지배 아래에서 고통 받았다. 그러나 이제는 더이상 그럴 일이 없다. 수십마리의 마물들도 그냥 녹여버리는 전설의 네피렘 왕, 야만용사가 돌아왔으니. 던전에서 만나는 모든 것들은 그저 대악마 메피로스를 만나러 가는 길목의 사냥감일 뿐, 수많은 몬스터들이 덤벼와도 그는 사냥을 하며 더욱 강해지리라. 데스 던전 구글 플레이 데스 던전 : 악..

크림슨하트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정도면 모바일 고전게임인가요? 2015년 출시된 모바일 게임 크림슨하트2입니다. 지금도 플레이하고 계시는 유저들이 많은 이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고 다양한 게임 관련 게시글이 등록되어 있어요.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신서버와 레벨 제한이 올랐다고 하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게임 플레이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크림슨하트2 게임 설명 흥미진진한 스토리 2인 파티 시스템 - 4가지 직업의 캐릭터를 조합해보세요. 아이템 획득 시 부여되는 다양한 옵션 - 같은 아이템을 얻어도 매번 바뀌는 추가 옵션 스토리가 끝나도 끝나지 않는 컨텐츠 - 고대 던전에서 더 좋은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 무한의 탑에 도전해보세요. - PVP를 통해서 다른 사람과 대결하세요. 윙 카드를 모아서 더 강해지세요. - 윙 카..

텐 발키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국산 방치형 키우기 모바일 게임이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네요. 텐 발키리 네이버 라운지는 개설되어 있지만 아직 많은 정보나 유저 게시글이 등록되어 있지는 않은데요. 텐 발키리를 플레이할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면서 새롭게 등록되는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텐 발키리 게임 설명 북유럽 신화를 재해석한 스토리 "흉악한 늑대의 시대가 닥쳐오고, 펜리르의 아들들이 해와 달을 삼키우리니, 마지막 해 질녘 세 마리 수탉이 울 때, 너희는 황혼(라그나로크)를 맞이하리라." 불길한 꿈에서 깨어난 오딘은 다가올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한 방법을 찾아 요툰하임으로 떠나고, 오딘의 부재를 틈타 로키의 반란! 다행히 발키리의 희생으로 로키의 반란은 막아 낸다. 발키리의 재건을..

잔다르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잔다르크라는 공주를 키우는 모바일 게임인데 빠른 성장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이템 종류도 여러가지라서 다양한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에 관련된 정보는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하니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잔다르크 키우기 게임 설명 나만의 스타일로 잔다르크 육성 - 초고속 레벨업으로 능력치 올리는 재미! - 레벨업 포인트와, 골드로 능력치를 내 맘대로 육성! - 힘 올인 잔다르크 VS 공격속도 올인 잔다르크의 결과는?! 강력한 무기와, 다양한 코스튬 - 다양한 무기와 코스튬을 수집하는 재미! - 마음에 드는 코스튬으로 외형 고정! - 악세사리와 오오라를 장착해서 더 강해져요! 나의 위치는 어디? - 전투력 측정..

마스터 오브 나이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턴제 RPG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죠.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지만 곧 출시될 예정인 마스터 오브 나이츠는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해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보시고 접속해보세요. 마스터 오브 나이츠 게임 설명 심플한 플레이, 화려한 전략 턴제 RPG 방식으로 조작은 쉽게, 전략은 다채롭고 화려하게! 5명의 영웅 조합과 스펠 카드의 완벽한 전략 콤비네이션! 진형과 스킬을 고려하여 턴제게임 속 완벽한 전략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차원의 전략 시스템, 스펠 카드 스킬만 사용하는 게임은 그만! 전략의 정수를 담은 스펠 카드 수호, 야생, 신성 등 다양한 속성 조합으로 전략 RPG의 재미 UP! 나만의 영웅, 스펠 카드와 함께 전략적으로 적을 격파하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지만 넥슨에서 출시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니까 진행하는 이벤트도 많겠죠. 이런 정보는 자체 오픈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힘들게 검색하지 마시고 제 블로그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임 설명 취향 따라 즐기는 다양한 게임 모드 섬세한 드리프트 기술로 부스터를 모아 짜릿한 속도를 느낄 수 있는 스피드 모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전략 싸움으로 긴장감 넘치는 아이템 모드 혼자 또는 친구, 가족과 함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만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경험해보세요. 다채로운 캐릭터와 카트바디 각양각색의 카트라이더 캐릭터와 카트바디를 만나보세요. 톡톡 튀는 코스튬과 이모션으로 감성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각..

마녀와펫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이네요. 마녀가 펫을 수집하는 고런 게임인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진행이 되니까 우리는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정보는 없는지 찾아보도록 하죠. 아래 내용에 마녀와펫 네이버 라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마녀와펫 게임 설명 마녀를 도울 수 많은 펫을 수집하라! 이 세계에서 살고 있는 수 많은 신기한 펫들을 만나보세요. 마녀를 변화 시킬 수 많은 장비를 수집하라! 장착할 때마다 모습이 변하는 다양한 무기, 장비를 만나보세요. 식상한 방치형은 가라! 새로운 방치형 RPG 게임의 등장! 기존에 식상한 키우기, 방치형 RPG와는 다른 색다른 슈팅 방치형 RPG의 시작 유저의 성장은 편하게 ! 성장 방식은 다양하게! 쉽고 편하게 성장하는 마..

소녀전쟁 환상의 천하통일전 공식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을 읽어보니까 이세계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소녀전쟁 환상의 천하통일전을 꽤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또 이세계물을 좋아하니까 이런 게임을 설치하지 않을 수 없겠죠. 그리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무엇이 있는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도 해봐야겠습니다. 소녀전쟁 환상의 천하통일전 게임 설명 방대한 스토리로 몰입감 최고 ・100만자 이상의 방대한 스토리의 시작! ・한국 성우님들의 열연으로 최고의 몰입감! ・통통 튀는 성격의 소녀들 등장! ・소녀들의 숨겨진 모습을 볼 수 있는 쾌감! 독특하고 간편한 전투 시스템 ・최강 소녀 무장들의 조합! ・그냥 놔둬도 진행되는 방치! ・다양한 BOSS들을 소탕하는 성취감! ・무장 소녀들만의 전속 아이템 획득의 만족감! 목..

겟앰프드 파이터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을 즐겨하던 분들이라면 겟앰프드라는 게임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이 게임이 모바일로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요. 겟앰프드 파이터즈를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이벤트 정보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유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겟앰프드 파이터즈 게임 설명 쉴틈없는 대전 액션 플레이! 나 홀로 데스 매치, 친구와 함께 팀 매치 등 최대 8인의 전투 모드 지원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 다양한 액세서리와 스킨 조합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완성! 챌린지의 제왕이 되어보자! 아케이드 및 팀 챌린지 모드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겟앰프드 파이터즈 구글 플레이 겟앰프드 파이터즈 - Google Play 앱 내 손에서 펼쳐지는 무한대전 격투의 장! ..

라이징 오브 앤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개미가 주인공인 모바일 게임이네요. 여러분들의 마을을 확장시키는 라이징 오브 앤츠인데요. 어떤 재미를 만나볼 수 있을지 기대를 해보면서 플레이를 시작하셨다면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이벤트 내용도 확인 가능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라이징 오브 앤츠 게임 설명 플레이 방법 여가 시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긴 하나, 게임 세계관에 완전히 몰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도전과 탐색에서 잡초 제거, 나뭇잎 수집 등 자잘한 요소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육성 시스템'과 '수집 시스템'이 주를 이루고 있어 원하는 컨텐츠에 스트레스 없이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개미가 진화하고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작고 평범한 개미들이 이그드라실의 신비한 힘으로 자신만의 문명을 세웠습니다...

아르케랜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중인데 랑그릿사 제작진의 차기작이라고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게임 이름은 아르케랜드입니다. 지금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으니 게임 관련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아르케랜드 게임 설명 지형, 속성 그리고 전략! 정통 SRPG 지형과 속성의 상극 그리고 직업 포지셔닝을 고려하여 전략으로 승부하는 정통 SRPG! 선공, 회피, 추격, 협공 등 새롭게 추가된 아르케랜드만의 SRPG 전투 시스템을 즐겨보세요. 함정, 장치 설계 등 20가지 지형 요소와 기습전, 방어전 등 30가지 플레이 모드! 광활한 월드에 숨겨진 관문과 보물을 찾고, 지형과 모드를 잠금 해제하세요. 풀스크린 궁극기! 박력 넘치는 스킬 이펙트! 콘솔급 3D 애니..

뉴럴 클라우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카페는 많은 분들이 가입하여 다양한 게시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뉴럴 클라우드를 시작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라운지나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뉴럴 클라우드 게임 설명 캐릭터: 디테일한 개성 각종 직업 특색을 지닌 차세대 인형들이 당신의 지시를 기다립니다. 그들의 행방을 찾아 ‘망명자’의 행렬을 키우고, 마음에 드는 인형들을 육성해 마인드맵에 채워진 족쇄를 풀어주세요. 어쩌면 그들의 남모를 과거까지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만... 이건 당신과 인형만의 비밀이랍니다. 전투: 힘과 전략의 공존 섬세한 배경 디자인과 캐릭터 구성으로, 로그라이크 장르의 정수를 흡수한 새로운 전투 방식. 리스크를 무릅쓰고 강..

종말도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 1년 정도가 지났는데 지금까지도 많은 유입이 발생되는 모바일 게임 종말도시입니다. 현재 공식 카페 1만 5천 명이 가입되어 있는데요. 뭐 할만한 MMORPG 게임 없을까 싶어서 알아보다가 종말도시를 시작하셨으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종말도시 게임 설명 변종 인간좀비에 맞써 생존하라! 세기말 생존 서바이벌 MMORPG 화끈한 총기액션 VS 근거리 무기 전투 같은 캐릭터이지만 다른 무기로 전투한다. 나를 따르는 호위병, 최첨단 드론과 함께 다양한 전략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맨몸 전투의 한계에 부딪쳤다면? 변신하라! 강력한 변신시스템 '기갑' 드론, 의상, 스킬, 교통수단, 변신 이 모든것이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종말도시 구글 플레이 종말..

클래시서머너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앱 마켓에 모두 출시된 퍼즐 RPG 클래시서머너즈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어려운 부분이 있을 때 다른 유저가 알려주는 정보가 필요한데요. 그 외에도 게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이나 업데이트 점검이 궁금할 때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래시서머너즈 게임 설명 뺏고 뺏기는 치열한 전장! - 치열한 전장에서 모든걸 활용하라! - 공유하는 전장 속에서 승리를 위하여 상대의 영웅을 빼앗아보세요! 전략과 덱 구성의 바이블이 되어라! - 개성있고 다양한 영웅들고 나만의 덱을 꾸려보세요 - 전략을 통해 상대를 무너뜨리고 트로피를 획득해보세요! 다양한 영웅을 만나보세요! - 100여종의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세요 -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고 강력해져서 전장을 휩쓸어 보세요! 전장을 뒤집는 화..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처음에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일러스트를 보고 메이플 느낌이 확 오더라고요. 이미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오늘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분들께 공식 카페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 게임 설명 스마트한 홀로그램 미소녀AI 수호자! 바쁜 유저분들을 위해 게임을 접속하지않는 동안에도 끝없는 성장 가능! 직접 자신의 수호자를 조작도, 자동으로 사냥하도록 방치도 OK!! 비교 할 수 없는 속도감과 타격감 수호자! 할게없는 게임은 이제 그만! 200여종이 넘는 몬스터와 차원이 다른 핵앤슬래쉬 게임! 빠른 공격속도와 이동으로 답답함 없는 몰이사냥으로 시원한 플레이! 수많은 전략, 하지만 단순하고 간편한 게임플레이! 홀로그램 AI 플레이..

태초에 신은 고양이였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인데 처음에 이름만 보고 힐링 게임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가 있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방문하시면 쿠폰 코드도 배포되고 있다니까 바로 등록해서 보상도 받고 플레이하세요. 태초에 신은 고양이였다 게임 설명 재미와 귀여움 두마리 토끼! -귀여운 고양이 옆에 더 귀여운 고양이!, 수많은 종류의 물고기, 미니게임까지! 쉴 틈 없는 재미와 귀여움을 경험하세요! 끝없이 할 수 있는 강화! -무한한 강화를 경험하자! -터치 한 번에 점점 강해지는 내 고양이! 나만의 별 만들기! -별의 마음을 획득해 나만의 별을 만들자! -원하는대로 배치하고 꾸미는 내 손안의 작은 우주..

기갑전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기갑전선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께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정보나 언제 게임 점검이 있는지 그리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남겨놓은 정보는 무엇인지 확인하실 수 있는 네이버 라운지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갑전선 게임 설명 전략과 컨트롤로 승부하라! - 다양한 특수 지형에서 탱크의 상성, 파일럿의 스킬을 활용해 적의 약점을 공략하고 승리를 쟁취하세요! - 완벽한 발사각을 찾아 적 탱크를 파괴하는 쾌감을 느껴보세요! - 지칠 땐 AI 시스템에게 전장을 맡겨보세요! "자동 전투 시스템을 가동합니다! 전투 개시!" 정예 부대를 편성하라! - 다양한 종류의 탱크를 개발하고 파츠 재료를 모아 업그레이드 하세요! - 분야별 스페셜리스트, 미소녀 파일럿을 모집하고 육성해 보세..

어나더시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세계로 소환된 주인공이 진행하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어나더시티는 현재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가 같이 개설되어 있는데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을 카페와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나더시티를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해보거나 시작되는 이벤트 내용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어나더시티 게임 설명 시공을 초월해 이세계로 소환된 주인공! 응? 모차르트와 테슬라가 함께 다닌다고? 이순신과 아테나 여신이 한 팀이라니!? - 지금까지 보지 못한 코믹스 풍 고퀄리티 일러스트! - 아름답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 - 자동 사냥으로 압박 없는 성장! 이능자와 부패자가 공존하는 이세계에서 신비한 X-에너지를 찾는 모험에 함께하세요! 어나더시티 구글 플레이 Another City : 시공의 ..

언제나 여름방학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싱글 플레이 모바일 게임이라서 다양한 게임 정보가 필요한 언제나 여름방학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정보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미 1만 3천 명이 넘게 가입한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남겨드리니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여름방학 게임 설명 실시간 온라인게임 -실시간 온라인게임게임(친구를 만나보세요.) -캐릭터 꾸미기(4000종이 넘는 의상 아이템) -친구와 같이 즐기는 채집과 채팅 -우리집 꾸미기(하우징) -500LV이 넘어가는 풍부한 콘텐츠 -매주 재미있는 운영 이벤트 -의상 보물찾기(약 10일마다 진행) -무과금러도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 여름방학에 시골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경험과 스토리 -과일 따기, 바다낚시, 유물 발굴, 광물 채집, 갯벌체험, ..

메이플스토리 월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꽤나 흥미로운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네요. 모르는 사람이 없는 메이플스토리인데 유저가 만든 월드를 방문할 수 있고 개발진이 개발한 월드까지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 월드 공식 포럼에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월드 게임 설명 개발진이 직접 제작한 Original 월드 【센트럴 시티】 센트럴 시티로 모여봐요! 【픽펫】 나만의 펫을 그리고 키워봐요! 【제트팩】 화성에서 제트팩을 타고 날아봐요! 【몬스터 박치기】 잡고, 타고, 날려버리세요! 【광부 시뮬레이터】 돈을 벌고 장비를 강화해 광산 더 깊은 곳까지 탐험해 보세요! 다양한 메이플스토리 에셋 메이플스토리 월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헤어, 아바타 아이템부터 각종 몬스터와 오브젝트까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디아블로 느낌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토치라이트가 이번에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했습니다. 게임 이름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인데요. 이런 종류의 게임은 정말 많은 정보와 소통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조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게임 설명 - 빛과 영광을 되찾는 여정 Torchlight II 이후 200년이 지난 렙티스에서는 이제 엠버 기술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엠버의 힘 아래 세상은 번영하였죠. 문명은 눈부시게 발전했지만 그 이면에서 어둠이 모든 생명을 타락시키려 끊임없이 꿈틀거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 때 위대한 영웅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어둠에 타락한 엠버론에 맞서 싸우기 위해 위대한 여정에 나섰습니다. - 무한한 아이탬 파밍 전리품을 모아 자신만의 강력..

타임 프린세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는 이 게임이 공식 카페를 개설했을 거라는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는데요. 현재 공식 카페 4만명 넘게 가입을 하셨더라고요. 그 게임 바로 타임 프린세스입니다.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클럽이나 친구가 필요하다면 무조건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라고 추천드려요. 타임 프린세스 게임 설명 특별하고 아름다운 의상과 악세사리 모든 스토리에는 스토리 세계와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고대, 모던, 동양, 서양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당신을 꾸며보세요. 결말을 바꿀 수 있는 당신의 선택 사랑, 성공, 우정, 연인, 배신, 악당 ... 스토리의 엔딩과 캐릭터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개성있는 DIY 연출 특별한 스타일, 패턴, 컬러 모두 당신이 상상한 그대로! 당신이 원하는 당신만의 스타일을 직접 만들어 ..

무기미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무기미도는 1만 7천 명이 넘게 공식 카페를 가입하셨는데요. 다양한 게임 정보도 확인할 수 있겠지만 게임 플레이를 하고 있는 유저들이 남긴 정보도 확인할 수 있겠네요. 이런 내용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무기미도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무기미도 게임 설명 치밀한 전략과 컨트롤로 승리를 쟁취하세요! - 적시 적소에 다양한 수감자들을 배치하고, 각 캐릭터의 스킬을 적시에 사용해 적들을 막아내세요! - 여러 가지 특수 지형과,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는 획기적인 전략으로 승리를 거머쥐세요! 강력한 수감자들을 체포하고 제어하세요! - 다양한 이능력을 보유한 수감자들을 체포하고, 육성하여 최강의 팀을 구성해 보세요! -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수감자들의 이야기와 특수 능력을 개방해 ..

모험가 키우기 검사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광고가 없다는 것에 많은 분들이 재미있을 것 같다며 플레이를 시작하는 모험가 키우기 검사편입니다. 공식 카페도 8천 명이 넘는 가입자가 있을 정도로 인기 게임인데요. 길드를 찾아보거나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모험가 키우기 검사편 게임 설명 풀 오토 방치형 RPG 색다른 플레이! 직접 조작 없이 몬스터를 처치하며 끝없는 성장을 경험하세요. 엄청나게 쉬운 캐릭터 강화 시스템! 터치 하나로 무기와 능력치를 강화하고 승급하세요. 모험은 도전이다! 도전 동굴에서 자신의 한계를 측정하세요. 층을 올라갈수록 더욱 큰 보상과 명예를 획득하세요. 다양한 검술을 연마하라! 검술 연마에 필요한 조건을 만족하고, 강력한 검술을 습득하여 최강의 모험가가 되어보세요...

론리 서바이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가볍게 즐기기 좋은 모바일 게임 론리 서바이버는 현재 공식 카페 2천 명이 넘게 가입했는데요.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 싶은데 제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니 이벤트 정보와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론리 서바이버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론리 서바이버 게임 설명 론리 서바이버 는 로그라이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며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을 소탕하는 쾌감을 느껴보세요! 진정한 영웅들의 혈투가 바로 이곳에서 펼쳐집니다! 적들이 드롭하는 경험치와 골드를 모아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고, 장비 및 스킬 강화를 통해 자신만의 승리의 길을 개척해 나가세요! 1. 간편한한 손 조작으로 수많은 적군을 쓸어버리는 쾌감. 2. 무작위로 주어지는 ..

다시그리는시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처음에 구글 플레이 일러스트 이미지를 보고 그림체가 마음에 들어서 설치했던 모바일 게임 다시그리는시간입니다. 공식 카페에는 1만 명이 넘게 가입을 해주셨는데요. 아무래도 싱글 플레이 게임이라서 진행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을거예요. 이런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그리는시간 게임 설명 화가 지망생의 세상 구하기 시간 여행! 방대한 평행 우주를 넘나들며 당신이 믿는 선택으로 당신만의 이야기를 그려보세요! 시공을 초월한 N번째 설렘!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언제나 당신 곁을 든든히 지켜주는 '그 사람'과 함께 달콤하고 위험한 시공 여행을 떠나보세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원작 소설가 각색 참여! 인기 웹툰&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원작자 정경윤 작가가 들려주는 시공 초월..

섀도우버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은 2017년 출시되고 지금까지 서비스 중인데요. 현재 섀도우버스 공식 카페 5만 명이 넘어가는 가입자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 정도로 게임이 괜찮다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여러분들도 섀도우버스를 플레이하고 계신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많은 유저들이 남겨놓은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버스 게임 설명 2000종류 이상의 아름다운 카드 일러스트! 전 세계 등록자 수 2,200만명을 돌파한 Cygames 대표작 [바하무트 : 배틀 오브 레전드]의 카드를 포함하여 2000종류 이상이 등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카드로 펼쳐지는 최고의 카드 배틀을 경험하라! 풀 보이스로 숨막히게 전개되는 스토리! 세상이 어둠으로 가득 찰 때 공허의 문이 열린다. 8명의 캐릭터가 얽히고설킨 중후한 스..

신의 영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10월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MMORPG 게임은 출시되고 딱 새롭게 오픈된 서버에서 시작하는 재미가 있죠. 신의 영역의 출시 예정 날짜나 출시되는 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이미 출시되어 있는 상태에서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진행 중인 이벤트가 무엇이고 업데이트는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의 영역 게임 설명 동양풍 판타지 세계를 구현하는 역대급 3D MMOARPG 모바일 게임이 드디어 왔다! 훌륭한 화질 및 유창한 게임 체험으로 몰입감 UP↑ 현실과 다른 세상, 선택권은 당신의 손에 있다! 이제 신의 영역에서 누벼라! 無특정 6대 직업마다 다양한 코스튬! 장비, 탈것, 펫, 날개, 신병 ..

삼국지 패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역시 모바일 게임에서 삼국지라하면 단체 전투가 하이라이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10월 출시를 목표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삼국지 패도는 대규모 전투, 공성전을 앞세워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시작하실지 모르겠지만 현재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가 오픈되어 있으니 게임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이 있는 분들은 방문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삼국지 패도 게임 설명 부담 없는 육성 시스템 삼국의 영주가 되어 성을 건설하세요! 하루 5분이면 끝나는 일일 퀘스트와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건설 자원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성을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원하는 장수 100% 확보 조조, 조운 등 수백 명의 명장들이 당신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 연속 뽑기 10회에서는 만족할 때까지 ..

마왕성에 닿아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딱 제가 좋아하는 이세계 스토리와 도트 그래픽을 가지고 탄생된 마왕성에 닿아라!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현재 공식 카페에는 4,000명이 넘는 가입자가 있으니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마왕성에 닿아라! 게임 설명 나만의 용병단을 구성하라 용병단에는 4명의 캐릭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특징의 캐릭터들 중 단장님이 원하시는 캐릭터들로 용병단을 구성해 보세요. 방치형 플레이도 OK 자동전투로 내가 조작하지 않아도 알아서 탐험 스테이지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게임하기 바쁜 현대인에게 가장 최적의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컨텐츠 구성 스토리, 탐험, 챌린지 등 다양한 컨텐츠로 재미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르네상스 파이터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으로 출시된 르네상스 파이터즈는 의외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플레이를 시작하시는데요. 그렇다고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분들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는 않더라고요. 게임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르네상스 파이터즈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르네상스 파이터즈 게임 설명 방치형 르네상스 RPG! 쉬운 조작과 편리한 성장 방식으로 부담 없이 플레이하자! 화려한 스킬 액션과 타격감! 다빈치 고유의 멋진 스킬과 묵-직한 타격감을 느껴보자! 개성 있고 퀄리티 높은 의상과 무기들! 다양한 컨셉의 의상과 무기! 자신의 취향에 맞게 외형을 바꿔보자! 다빈치 내면의 모나리자?! 모나리자의 잠재력을 깨워 빠르게 스테이지를 돌파해보자! 외롭지 않다! 동료와 함께라면. 실존했던 르네상..

메달 히어로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이 정식 출시된지 벌써 5주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그 게임 바로 메달 히어로즈인데요.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7,900명이 넘어서 곧 8,000명을 달성할 것 같은데 5주년이 지났지만 꾸준하게 점검도 하고 있고 새로운 캐릭터 업데이트도 8월에 올라왔더라고요. 관심있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메달 히어로즈 게임 설명 남다른 수집형 RPG 오락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기자기하고 매력적인 그래픽! 스킬 발동과 동시에 나타나는 특별 일러스트! 300종 이상의 영웅들로 나만의 팀을 만드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뻔하지 않은 전략적 전투 클래스, 속성, 각종 버프를 고려하여 덱을 짜고 승리를 거머쥐세요! 위기의 순간에는 타이밍에 맞춰 원터치 일발역전 스킬 발동! 터치 한..

방치무협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세로 화면 방치형 무협 RPG 방치무협은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2,400명이 넘었는데요. 현재는 인스타 광고도 하고 있지만 카페에는 새로운 글이 자주 등록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임 관련된 정보 글도 찾아보기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은 카페를 방문해서 게시글을 남겨보세요. 방치무협 게임 설명 전 세계 최초 무협 방치형 RPG 기존의 방치형 게임과는 차별화된 전 세계 최초 방치형 RPG !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성장하는 무공 ! 당신만의 절대 무공을 완성하라! 무협지의 액션과 스토리를 그대로 시시각각 밝혀지는 사파의 음모. 그리고 음모를 막으려는 한 협객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무협지의 무공을 그대로 구현 무공을 습득하고 강화하라. 무공 배치에 따라 다양..

테일즈 오브 판테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10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테일즈 오브 판테온입니다. 현재 공식 카페와 같이 네이버 라운지가 오픈되어 있는데요. 이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은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정확하게 언제 출시가 되는지 그리고 진행되는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테일즈 오브 판테온 게임 설명 레벨 업 만으로 1000 뽑기 증정, 끊임없는 레벨업과 뽑기! 로그인 즉시 1000번 뽑기 기회 증정! 서버 오픈 이벤트 참여 시 무료로 초강력 전속 영웅[백호] 수령 가능! 남들보다 더 빠르게 서버 쟁패! 연맹 집합! 최강의 길드를 건립! 친구들과 함께 최강의 길드를 건립! 최강의 BOSS를 처치하고 길드원들과 재밌는 소통을 진행하는 자신만의 길드! 노가다는 거..

워로드 에덴의 추락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9월에 정식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게임인데 아쉽게도 홍보가 부족했던 것인지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1,000명이 안되고 있네요. 만약 워로드 에덴의 추락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가입 해주세요. 아무래도 카페 가입자수가 많아야 추가 이벤트라던가 운영자와 소통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까요? 워로드 에덴의 추락 게임 설명 워로드는 MMORPG 장르의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다룬 신작 게임으로 에덴의 추락과 함께 우주의 분열로 인해 나타난 심연의 악마들의 침공에 맞서 싸우고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수집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보세요. "영웅" 전사, 마법사, 아처, 씨프 중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최대 1,000레벨의 성장과 7차 전직을 통한 다양한 신규 스킬..

검은 전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죠. 정확하게는 9월 29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검은 전설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은 전설 게임 설명 [시원]한 혜택, 완전 대박! 접속만 하면 SSR뿐만 아니라 1억 다이아까지 무료 증정 관문 통과하여 1000회 뽑기 무료 수령 [시원]한 보스 레이드, 최후의 전투! 보스 토벌, 최고 드랍률로 강력한 신화 장비 획득 빠른 레벨업을 원한다면 검은 전설의 세계로 [시원]한 조합, 수집욕구를 채우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상고신화와 지옥의 귀신 모두 소원하여 당신만의 전설팀을 만들자 [시원]한 인연 시스템, 제2인생..

마블스냅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마블의 영웅을 획득하고 카드 배틀을 진행하는 고런 모바일 게임 마블스냅입니다. 현재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직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블스냅 게임 설명 빠른 템포의 게임 더 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모든 게임은 3분 이내에 승부가 결정됩니다. 게임의 더 즐거운 부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루한 요소를 없앴습니다. 매번 색다른 느낌의 매치 전체 마블 유니버스를 아우르는 50개 이상의 구역에서 카드를 플레이해 보세요. 각 카드에는 게임의 승패를 뒤집을 상징적인 능력이 있습니다. 아스가르드에서 와칸다까지 매주 새로운 구역이 소개되므로 여러분의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SNAP..

건즈업!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건즈업! 모바일은 온라인 PVP 게임인데요. 현재 네이버 라운지로 접속해서 게임 관련된 정보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할 수 있는데 관심있는 분들은 건즈업! 모바일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건즈업! 모바일 게임 설명 당신만의 전투 경험! 전 세계 플레이어의 방어기지를 공격하는 비동기 멀티플레이 전투에서 경쟁하세요. 최고의 병사들로, 당신만의 전략을 통해, 전장을 지배하세요. 당신의 가슴을 두근두근 뛰게 할 전쟁의 전리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없는 도전! 건즈업에서는 PvP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싱글 플레이 모드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 기지들과 만나 짜릿한 전투를 맛보고, 호러속에서 좀비 무리를 물리치고, 수감된 죄수들을 탈옥 시켜, 건..

미르 레볼루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으로 미르 시리즈도 꽤나 출시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지금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미르 레볼루션은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로 접속해서 출시 날짜를 확인하거나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리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미르 레볼루션 게임 설명 [ 레트로 전설 게임의 화려한 귀환 ] 피끓는 열정으로 시작하는 나만의 레전드! 클래식 미르의 계승, 고전 그래픽의 화려한 귀환, 삼직업의 자유 선택, 대규모 공성전...이제 돌아가자, 친구와 함께 했던 그 시절! [ 3D 그래픽으로 다시 즐기는 미르 세계 ] 3D 그래픽에서 다시 펼쳐지는 새로운 미르 대륙! 보스, 장비, 지도, 전투 액션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비주얼의..

도깨비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만 찾아서 플레이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도깨비 키우기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5,411명입니다. 꽤나 많죠. 여러분들도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조금 더 좋은 방법은 없는지 정보 확인을 해보세요. 도깨비 키우기 게임 설명 키우기 게임도 이제 파티로 사냥하고 성장하자! #최고의 던전 조합을 찾아라! "도깨비 파티" #슈퍼 점프 성장을 위한 30번의 각성! #빠르게 적을 치고 나가는 쾌감! "도깨비 동굴" #거대 보스를 노려라! "도깨비 신전" 도깨비 키우기 구글 플레이 도깨비 키우기 : 방치형 게임 - Google Play 앱 귀여운 소녀 도깨비 파티 키우기! play.google.com 도깨비 키우기 공식 카페 도깨..

조선 좀비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조선 좀비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해당 게임 공식 카페나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으시더라고요. 게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도 할 수 있는데 왜 그냥 게임만 플레이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선 좀비전 게임 설명 부채를 이용하여 좀비를 쓸어버리는 시원한 액션쾌감! 기존에 없던 커다란 부채형태의 무기! 단순하고 화려한 부채술! 성장할수록 느껴지는 쾌속 액션을 느껴보세요. 조선시대를 3D와 도트감성으로 느껴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귀엽고 레트로한 도트그래픽!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영화 세트장 같은 3D 배경! 멋지게! 이쁘게! 개성넘치는 변신술! 홍길동, 구미호, 저승사자 등 다양한 변신술..

반의모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일러스트를 보고서 딱 제 마음에 들었던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 게임이 바로 반의모험인데요. 방치형 RPG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게임 진행에 관련된 정보는 필요할 수 있으니 지금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반의모험 게임 설명 기사단의 강력함, 그 끝은 어디인가?! 무한 성장 방치형 RPG! - 끝없는 전투, 끝없는 모험, 끝없는 스테이지에 도전하라! - 자동사냥으로 방치만 해도 보상을 획득?! 끝없이 성장하자! - 2배속 전투와 보스전 1초 스킵! 초스피드 진행이 선사하는 쾌감! 만화를 찢고나온 38명의 영웅들을 내 마음대로 육성! - 뽑은 영웅이 쪼렙이라구? 걱정 ㄴㄴ! 등급 업그레이드로 무럭무럭 성장! - 레벨 ..

리틀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서 삼국지 관련된 주제는 빠질 수 없죠. 이달의소녀 츄님의 광고 영상을 보시고 처음에 접속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꽤나 재미있어서 계속 하고 계신 분들 많을거예요.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리틀삼국 게임 설명 할 일은 많고 시간은 부족하다 자동전투로 피로감도 날리고 스트레스도 해소! 방치해도 알아서 크는 장수들! 직장인들을 배려한 짧은 일일 퀘스트! 단순한 뽑기는 이제 그만 안녕 스테이지에서 포로 한 장수를 회유해 내 것으로! 원하는 장수가 나올 때까지 뽑기 무한 리셋! 참신한 7 대 7 오토 체스형 전투 다양한 유형의 장수들로 구성되는 진영! 직업, 소속, 인연으로 발동되는 전투 버프! 중요한 적략적 요소인 진형 설정! ..

로스트페이지 굴레의 시작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목록에서 로스트페이지 굴레의 시작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자체적으로 공식 카페를 만들어서 오픈한 것 같더라고요. 카페가 궁금하신 분들이나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해보고 싶은 분들은 바로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링크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로스트페이지 굴레의 시작 게임 설명 로스트페이지는 완전히 새롭고 유니크한 시스템을 가진 턴제 덱빌딩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랜덤하게 카드를 뽑고, 매턴 정해진 에너지만큼 카드를 사용하는 흔한 덱빌딩 카드 게임이 아닙니다. 로스트페이지는 카드를 랜덤 드로우 하지 않고,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불/물/흙/공기의 원소)을 랜덤드로우 합니다. 이 새로운 방식은 덱빌딩의 운빨을 상당히 완화하며, 여러분의 실력과 전략이 결과에 훨씬 더 영향..

삼국지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전략 게임은 역시 삼국지죠. 오늘 포스팅하는 삼국지원도 꽤나 괜찮은 모바일 전략 게임인데요.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계시니까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공식 카페도 열려있으니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삼국지원 게임 설명 [눈 앞에 생생하게 펼쳐지는 역대급 전장!] 광활한 전장 위 살아숨쉬는 듯한 실시간 전투를 마주하라 [역사를 함께할 역대급 무장 대기 중!] 삼국시대 장수들의 화려한 귀환 ! 고유 특성을 가진 다양한 무장을 수집하고 육성하라 [접속만 해도 쏟아지는 역대급 혜택!] 삼국지에서 본적 없던 지원, 장수 뽑기부터 재화까지 파격적인 지원을 경험하라 [천하쟁패를 향한 역대급 대규모 공성전!] 연맹의 이름을 걸고 승리를 쟁취하라 [난세 평정을 위한 역대급 쉬운 성장!] ..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1만 3천이 넘어간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입니다. 구글 플레이 별점도 높고 카페와 라운지에 다양한 소통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 게임 설명 신선한 신선놀음: 수련도 놀면서 자유롭게! 언제 어디서나 매일 짧은 시간만 투자해도 강력한 수련을 할 수 있습니다! 신선 세계에서의 끊임없는 성장! 자동 수련 및 자동 탐색 시스템으로 신선한 방치형 RPG를 체험해 보세요! 최강의 대결: 최강자가 되어 정상에 올라서보세요! 벗들과 함께 하는 스릴 넘치는 도전! 선우들과의 대결, 짜릿한 PVP! 문파 난투, 정상 대결, 실시간 대전 등 짜릿한 대전..

오드 투 히어로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을 위해서 오드 투 히어로즈 공식 카페를 찾아보았는데 2019년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 것 같더라고요. 꽤 오랜 시간 서비스 유지가 되고 있는데 아쉽게도 공식 카페는 가입자수가 6,585명으로 서비스 기간 대비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거나 이제 시작해볼까 싶은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오드 투 히어로즈 게임 설명 간편하고 캐주얼한 방치형 게임 힘들이지 않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출근길, 휴식 타임에도, 언제 어디서나 방치형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접속하지 않을 때도 푸짐한 보상 받기 가능! 역사속의 남다른 세계 체험 일그러진 시간 속에서 깊이 잠든 영웅들을 찾는 재미! 수백 명에 이르는 역사 속 캐릭터, 자신만의 성격, 그리고 다양한 경력까지! ..

다그닥 기사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는 이상하게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 좋더라고요. 이번에 다그닥 기사단을 알게 되어 잠깐 플레이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도 해보고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다그닥 기사단 게임 설명 [전략성 넘치는 와글와글 떼거리 전투] - 매력 넘치는 5가지 종족의 병사들을 조합해서 나만의 기사단을 꾸리세요! - 전략적인 진영 배치로 전투의 결과를 뒤집어보세요! [말을 타고 즐기는 속도와 액션이 넘치는 전투] - 다그닥~ 다그닥~ 귀여운 말들과 전장을 누비세요! -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달리며, 인연 효과를 발동시켜보세요! [쉽고 재밌는 방치형 RPG 게임!] - 다양한 던전을 극복하고 기사..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중인 모바일 게임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가 개설되어 있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방문하지는 않는 것 같더라고요. 지금은 카페와 라운지에 게임 관련된 정보가 등록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시 날짜를 바로 확인하고 싶다거나 앞으로 시작될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카페와 라운지를 모두 방문해보세요.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게임 설명 실시간 직업 전화 시스템으로 다양한 캐릭터 매력을 자유롭게 수호자님은 4가지 직업 중 자유롭게 한 가지를 선택하고, 어울리는 장비를 장착해 강해질 수 있어. 직업별로 마련된 특별한 직업무기로 전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직업무기 스킨을 통해 무기 외형을 변경할 수도 있어! 전투 중에는 여러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실시간 ..

블레스 이터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정식 출시된지 1달 조금 지난 모바일 게임 블레스 이터널입니다. 공식 카페는 운영되지 않고 네이버 라운지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지금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가 있고 많은 분들이 라운지에 게시글을 남기고 있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빠르게 찾아가보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블레스 이터널 게임 설명 오리지널 블레스의 Next Chapter! 더 아름답게 구현된 중세 시대 건물과 필드맵! 더 정교하게 구현된 모바일 속 블레스 세상! 광활한 오픈월드에서의 끝없는 탐험! 뻔했던 레이드의 Next Chapter! 탱커도, 딜러도, 힐러도! 그 누구도 빠질 수 없다! 모든 직업이 협력하여 공략하는 진정한 레이드! 레이드마다 존재하는 독특한 공략 방식! 더욱 박진감 넘치는 레이드 콘텐츠의 구현! 전투 스타일의 ..

갓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데 곧 정식출시 예정인 갓삼국은 대기하고 있는 플레이어가 꽤나 많은데요. 공식 카페도 있고 네이버 라운지도 지금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르고 계셨던 분들 많으시죠? 어떤 다양한 정보가 있는지는 여러분들이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갓삼국 게임 설명 대중적을 향한 맛! – VIP 없음 있을건 다 있고 없을건 절대 없다! VIP가 존재하지 않는 공평, 공정의 끝판왕 재료부터가 다르다! - 야수성 야수성과 개성 만점 삼국지 장수들의 신선함 그자체! 꽉 잡혀 있는 진한 맛! - 스탯 상속 신규 장수 교체에도 유지되는 스탯,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는다! 완벽한 조합! - 장수와 병사 장수들과 병사 배치 사이의 밸런스, 육성할수록 강해지는 그맛! 시원함의 극치! - 오픈 대륙 넓디넓은 ..

검황 옥새의 지배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원스토어에서만 정식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게임입니다. 그 이름 바로 검황: 옥새의 지배자인데요. 공지를 확인하고 싶다거나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확인하고 싶을 때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빠르게 카페와 라운지를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검황 옥새의 지배자 게임 설명 춘추전국시대를 기반으로 한 역사무협MMORPG옥새의 지배자만이 무림의 지존이 될 수 있다.게임 시작 시 1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MMORPG의 새로운 기준 춘추전국시대를 기반으로 플레이 되는 역사 무협 MMORPG 전국시대의 혼란을 잠재우고 무림의 고수가 되라! 화려한 스킬/ 박진감 넘치는 전투/ 강력한 펫과 탈것/ 함께하자 파티 플레이 검황 옥새의 지배자 원스토어 검황: 옥새의 지배자..

삼국지톡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주제는 바로 삼국지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삼국지톡 키우기는 방치형 RPG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인데요. 네이버 라운지가 운영되고 있다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남겨놓은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삼국지톡 키우기 게임 설명 방치형 카드 액션 RPG 삼톡 키우기! 삼국지 게임은 어렵다? 쉽고 편한 오토 플레이 전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카드 액션 게임! 영웅 수집과 덱 조합 유비, 조조, 손권! 내 맘대로 군주를 바꿔가며 플레이! 관우, 장비, 조자룡, 여포, 제갈량 등 다양한 영웅과 스킬! 삼국지 영웅 카드를 수집하고 나만의 최강덱을 완성! 웹툰 원작 스토리 유명 NAVER WEBTOON 삼국지톡 원작의 독특한 삼톡 세계관 적용! 도원결의, 관도대전..

빛과 어둠의 전쟁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빛과 어둠의 전쟁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아직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확인하기 위해서라도 꼭 빛과 어둠의 전쟁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빛과 어둠의 전쟁 게임 설명 빛 VS 어둠 고대 신들의 원한의 응어리와 그 결말! 선택 받은 영웅들이 새로 펼치는 모험! 빛과 어둠 두 절대세력의 치열한 결투! 행운 VS 노력 매일매일 출석만 해도 쏟아지는 엄청난 보상! 즐기다 보면 곳곳에 숨어 있는 서프라이즈들! 성장에는 노력이 꼭 필요 하지만, 행운 또한 중요한 법! 전략 VS 투자 "유전"이면 천하무적? 유전무전 상관없이 상상을 뛰어넘는 천만가지 전략 조합! 더욱 강한 영웅만 있을뿐, 제일 강한 영웅은 없다..

공포의 술래잡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에서 술래잡기를 하는 고런 게임이죠. 공포의 술래잡기가 정식 출시되고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더라고요. 현재 진행되는 이벤트 정보와 공지 내용을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네이버 라운지 방문을 해보세요.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공포의 술래잡기 게임 설명 비대칭 서바이벌 대전 (2 vs 4) 쫓고 쫓기는 6인의 멀티플레이 서바이벌 게임 동료들과 힘을 합쳐 탈출하거나 추격자가 되어 생존자를 잡아보세요! 남들과는 다른 전략으로 생존하고 추격하세요. 추격자와 생존자의 불꽃 튀는 접전 다양한 오브젝트와 스킬 사용으로 더 쉽게! 더 빠르게! 우리팀 플레이어들과 함께 배터리를 충전하여 탈출하거나 점점 강해지는 추격자가 되어 생존자를 포획하세요. 내 손으로 키우..

임모탈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정식 출시된지 1년이나 지났지만 지금까지도 공식 카페 가입자수 9만 9천 명이 넘어가고 있는 임모탈 키우기입니다.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시작해보고 싶다면 다양한 플레이어가 남겨놓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임모탈 키우기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임모탈 키우기 게임 설명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보상을 획득하여 성장하는 방치형 다크판타지 rpg 임모탈 키우기! 접속하지 않아도, 내가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빠르게 성장하는 방치형 시스템! 부담없이 성장의 재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킬과 장비들의 조합으로 나만의 전투 프리셋 구성! 다양한 특색을 가진 무기 클래스들과 다양한 스킬들을 조합을 마스터하여 나만의 전투 프리셋을 구성하세요! 검술사, 격투가, 궁술사 스킬 구성등을 통해 주문술사 ..

고양이 다방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이 바로 힐링이 아닐까 싶은데요.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는 고양이 다방입니다. 현재 공식 카페 49,800명이 가입되어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면 됩니다. 고양이 다방 게임 설명 이런 사람은 꼭! 고양이 다방으로 놀러와! 고양이를 정말 정말 키우고 싶은 애묘인 다묘 집사, 로망묘 육성을 꿈꾸는 현실집사님 졸귀탱 고양이 사진은 몽땅 저장하는 랜선집사님 경영 시뮬레이션, 타이쿤, 모바일 게임을 찾는 분 재밌는 고양이 게임을 찾고 계신 분 고양이, 강아지 등 애완 동물 때문에 일희일비 해보신 분 아기자기한 것을 모으고 꾸미길 즐기는 분 맘이 따뜻한 친구들을 사귀고 함께하고 싶은 분 어쨌..

신삼국지 브레이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무장을 획득하고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의 신삼국지 브레이크가 정식 출시되었죠.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이 게임은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가 같이 개설되었기 때문에 플레이를 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다거나 기타 다른 정보를 확인하고 싶을 때 카페와 라운지 모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삼국지 브레이크 게임 설명 무력으로 파국 역전 전략으로 미생 탈출 2022 새로운 삼국 전략 모바일 게임 "신삼국지: 브레이크"에서 천하를 통일해라! 무장 전!원! 에이스 최대로 25명 동시 출전 가능! 주공을 위해 명에 따라 전군출격! 특색 성상 연계스킬 국룰을 깨는 새로운 조합! 다양한 성상 연계스킬 조합 직접 해보세요! 전략으로 전세역전 전투력이 전부가 아니다! 묘한 전략을 사..

막타 디펜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 이름에서 벌써 재미가 느껴지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막타 디펜스입니다. 현재는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정식 출시 이후에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네이버 라운지를 찾아가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에서는 기다리는 유저와 소통을 해보거나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겠죠. 출시 전이나 출시 후나 게임 플레이 관련된 정보를 네이버 라운지에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막타 디펜스 게임 설명 다채로운 특징의 스테이지들과 압도적인 보스들 ! 개성 넘치는 공격과 스킬을 구사하는 영웅들 ! 영웅을 강력하게 하는 폭넓은 장비들의 선택지 ! 스테이지에 따른 타워들의 전략적인 선택과 건설 ! 전투 중 랜덤하게 획득하는 능력을 통한 영웅의 다양한 성장방향 ! 플레이 스..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이 벌써 20주년이군요. 저번에 출시된 트롤리지 1탄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 이어서 오늘 포스팅은 2탄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 카페입니다. 현재는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는 것 같아서 네이버 라운지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게임 설명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 대방출 - 비글비글, 귀여움 넘치는 몬스터 가 여행을 기다리고 있어요 -! - 포링부터 바포메트까지 ! 80종 이상의 매력적인 수집 몬스터 카드 일러스트 - 몬스터 전부가 3D 모델링, 생동감 넘치는 수집 방치형 RPG 전투 가 연출되요 -! 스토리부터 퍼즐까지, 풍성한 수집 컨텐츠 - 눈은 즐겁고 손은 편한 방치형 택틱스 전투 -! - 손가락 하나로..

마이테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추천 기대작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으며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 MMORPG 마이테일은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2,585명입니다. 아직 출시되지도 않은 게임인데 공식 카페에서는 벌써부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정식 출시된 이후에 제 포스팅을 찾아오시는 분들도 출시 이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을 것 같으니 지금 바로 빠르게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마이테일 공식 카페에 방문해보세요. 마이테일 게임 설명 감성 넘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우연히 떨어진 낯선 세계에서 펼쳐지는 감성 충만한 모험 스토리! 두근거리는 모험이 가득한 MMORPG의 세계로 지금 떠나보세요! 개성 넘치는 모험가들! 전사, 기사, 마법사, 레인저, 바드 등 개성만점 모험가들! 가슴 뛰는 액션과 고유 스킬로 화..

천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화려한 그래픽을 보고 관심을 가지며 시작하신 MMORPG 천문입니다. 이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가입자수가 165명으로 꽤 많이 낮지만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천문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방문을 꼭 해보세요. 천문 게임 설명 천문 모바일 게임은 동양속 선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천계설화 MMORPG입니다. 지금, 예로부터 내려온 전설 속 설화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통제 없는 광활한 전장 - 평화란 존재할 수 없는 적대적 대치 구도에서 미션을 완료하라 미스테리한 괴수의 습격 - 괴수를 길들여 나만의 전용 괴수로 만들어라 제2의 캐릭터 선령 등장 - 나만의 분신으로 장비부터 외형까지 육성 시작 두 신(神)을 다스려라 - 천신과 성령만 섭렵한..

소악마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3D RPG 모바일 게임인데 구글 플레이 평가 별점이 꽤나 좋네요. 여러분들도 소악마 키우기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해보세요.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도 있으니까 조건이 된다면 참여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소악마 키우기 게임 설명 [스토리 소개] 스테이지와 던전에 흩뿌려진 마신의 힘을 회수하고, 잠들어 있는 사역마를 되찾는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게임 특징] - 간편하게 즐기는 3D 방치형 RPG - 창을 사용하는 핵 앤 슬래시 전투 시스템 - 소악마의 성장을 통해 획득하는 스킬 시스템 - 각기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100여 종의 동료 시스템 - 보유 장비를 이용한 소악마의 승격과 성장 - 실시간 경쟁이 가능..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 모바일 게임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는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가 같이 개설되어 있는데요. 게임 플레이는 현재 불가능하지만 다양한 게임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싶다면 카페와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출시된 이후에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하는 재미도 있겠네요.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게임 설명 각기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 어벤져스, '어벤징 파이어' 연맹을 창설하여 비극의 어린 시절을 만든 주범 '봉면인' 을 찾아 복수의 길을 나서는 이야기. 올 여름을 뜨겁게 불태워줄 MMORPG 대작,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모바일 MMORPG 최초 '쌍권총' 직업 거너! 화려한 스킬 연출에 통쾌한 타격감! 언제든 부담없이 직업 체인지! 새로 키울 필요 없이 장비..

조선협객전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난달 업데이트가 진행된 조선협객전M은 2021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MMORPG 입니다.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5만이 넘으니까 지금까지 서비스 유지가 되고 있는 것이겠죠. 여러분들도 모바일 게임 카페를 찾아보다가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다면 조선협객전M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조선협객전M 게임 설명 2021년에 경험하는 새로운 조선! 4가지의 남/녀 직업과 다양한 무공과 도술로 화려한 전투! 다양한 수집요소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 역사와 재미를 알아가며,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스토리! 더 강력해진 콘텐츠!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한곳에! 커뮤니티, 문파, PVP, 대규모 점령전! 살생부, 유배지 이송, 추가 속성, 복수 기능까지 특별한 PK시스템! 조선협객전M 구글 플레..

놀러와 마이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나만의 집을 꾸미고 친구들을 초대하는 재미로 플레이하는 놀러와 마이홈이 출시된지 6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 게임을 거쳐간 유저들도 많겠지만 지금까지 계속 플레이하는 유저도 많은데요.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13만 명이 넘어갔으니 어느정도의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을거예요. 여러분들도 놀러와 마이홈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놀러와 마이홈 게임 설명 1) 더 넓어진 나만의 감성공방을 만나요! 내가 직접 키운 작물로 요리하고 내가 직접 만든 가구로 집도 꾸미고~! 나만의 공방에선 상상이 5분이면 내 손으로 뚝딱! 2) 귀염뽀짝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포포레숲 주민들과의 즐거운 에피소드! 귀여운 미미, 친절한 로빈, 푸근한 쿠만, 츤데레 울프강까지?! 개성 가득 숲 속 친구들을 만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

프리스톤테일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곧 출시 예정인 프리스톤테일M은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공식 카페 가입자수 31,887명입니다. 출시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이 가입했다는 것은 그만큼 프리스톤테일M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겠죠. 여러분들도 프리스톤테일M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소통을 해보세요. 프리스톤테일M 게임 설명 다양한 클래스 총 8종의 개성넘치는 클래스! 자신에게 딱 맞는 직업을 선택해보세요. 파티 플레이 함께 할수록 더욱 강해지는 우리! 경험치가 배가 되는 파티 플레이 전직 시스템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고 더 강력한 다음 클래스로 전직! 스킬 시스템 나만의 스킬트리를 완성하라! 전직에 따른 다양한 스킬! 강화 시스템 장비를 바꿔도 강화 수치는 그대로! 부담 절반, 슬롯 강화 시..

광전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 광전사 키우기는 현재 정식 출시 이벤트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고 싶거나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 도움을 받고 싶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어떻게 찾아가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링크를 남겨드리니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광전사 키우기 게임 설명 화려한 전투 액션 분노에 휩쌓이면 증폭되는 광전사의 강력함을 느껴보세요! 무한 방치형 RPG 블랙 드래곤 트라칸에게 복수하기 위해 무한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쉬운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집 요소 100여 종이 넘는 장비와 수십 가지 스킬 등 수많은 아이템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게임 콘텐츠 자동 전투, 던전, 소환, 퀘스트, 육..

다크에덴 블러드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PC 온라인 게임의 감성을 재현했다는 다크에덴 블러드워는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다크에덴 블러드워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이 계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방문해보세요. 다크에덴 블러드워 게임 설명 소프톤 정식 라이선스 원작 PC 온라인 게임의 감성을 모바일로 재현한 '다크에덴 블러드워' 원조 호러 액션 다크판타지의 귀환 슬레이어 vs 뱀파이어 원작 6종 대표 직업 성서전, 공성전 등 원작의 치열한 PK를 재현한 '다크에덴 블러드워' 다크에덴: 블러드워 주요 컨텐츠 성서를 두고 펼쳐지는 길드간의 치열한 '성서전' 다양한 원작 맵에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100인 PK' 보스레이드를 통한 '희귀 아이템 수집' 개성 넘..

MZ삼국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MZ삼국지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이벤트 참여는 얼마나 많은 분들이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네이버 라운지에 방문하면 이벤트 정보나 게임 플레이 Tip을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알려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MZ삼국지 게임 설명 무제한 전장속에서 살아남아라! - 매주 진행되는 다양한 PVP 전장! - 위촉오 최후의 승자가 될 국가는 어디인가! - 정상에 우뚝 설 최고의 군주는 누가 될 것인가? 토너먼트! - 몰려오는 이민족과 도적들을 물리쳐라! 명장들의 화려한 귀환 - 수없이 저물어간 최고의 명장들이 귀한하다! - 위, 촉, 오, 군! 최고의 명장들을 조합하라! - 진급, 초월, 신병, 탈것, 강화, 명패 등 ..

불가사의 던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 불가사의 던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이 게임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신 분들 중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했을까요? 여러분들도 아직 불가사의 던전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못했다면 아래 올려드리는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방문해보세요. 불가사의 던전 게임 설명 당신은 이 끝이 없는불후의 길에 향해 떠나는 용기가 있습니까? 천사의 피를 흐르는 무모한 야만인, 냉정한 위쳐, 헤아리기 어려운 드루이드 등 불후자들에게는 악마를 잡다는 것을 타고난 사명입니다. 이 박살이 난 세상에서 평화로운 희망을 찾고 있습니다. 불후의 길은 끝이 없는 액앤슬래시이자 수많은 보물의 지옥입니다. 각기 다른 뛰어나고 다양한 특징을 가진 지옥에서 악마의 피로 불후의 역사와 호화로운 장비를 ..

강림2 제천대성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모바일 MMORPG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손오공 직업이 있는 게임은 한 번도 만나보지 못했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 출시한 강림2 제천대성은 손오공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소식에 많은 분들이 강림2 제천대성을 설치해보셨을 것 같은데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직업은 손오공과 비교해봤을 때 밸런스는 어떤지 그리고 게임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강림2 제천대성 게임 설명 최신 손오공 직업 RPG 강림 후속작! 손오공을 주인공으로 나만의 구현! 최초 마상 전투 무협 RPG 멋진 탈것 자유 선택! 말과 함께, 쾌감 더블! 호쾌한 BOSS 사냥전 3D 그래픽, 손맛 좋은 터격감, 전설급 장비는 드랍으로 GET! 내 취향에 ..

초능력자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보통 공식 카페를 잘 찾아가지 않습니다.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는 분들이 방치형 RPG 게임을 시작하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초능력자 키우기 게임 관련된 정보가 궁금하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던 유저와 소통을 해보고 싶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초능력자 키우기 게임 설명 성장과 연구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고, 몬스터를 처치하세요! 초능력 간의 조합과 장비 효과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 시키고, 협력 컨텐츠도 진행하세요. 게임 특징 - 방치형 사냥으로 얻은 재료로 성장과 연구 진행 - 던전에서 얻은 재료로 해탈과 양자점프 - 어빌리티/특수능력 등을 통한 육성 커스터마이징 - 보석으로 장비 소환을 하여 합성과 장착 - 장비 등급별 세트효과와 나노머신으로 ..

태초의 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다양한 혜택도 있고 초반에 꽤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아쉽게도 공식 카페나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는 유저는 많지 않더라고요. 여러분들이 태초의 눈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방문해보고 게시글도 남겨주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태초의 눈 게임 설명 【접속만으로 100% 획득】 50만어치의 충전 무료 증정! VIP 무료 레벨업! 어둠의 손오공 무료 증정! 1000회 뽑기 무료 증정! 탈것 날개 무료 증정! 【유저가 아닌 GM이 되다】 GM 칭호 무료 증정! GM 코스튬 무료 증정! GM 특권 무료 증정! 【과금 가성비 역대 최고 게임】 과금시 최대 150%까지 원보 추가 증정! 과금시 인게임외에도 오프라인으로 과금 보상 획득! 서버 임명,커스텀 칭호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라그나로크가 벌써 20주년이 되었군요. 온라인 게임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첫 번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이제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해서 네이버 라운지 방문하실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게임 설명 라그나로크 원작 감성 그대로 재현한 그래픽 - 원작 느낌 그대로 더 깔끔하고 화려해진 라그나로크 - 100여개의 오픈 필드와 다양한 던전에서의 판타지한 여행 Story, 우연인 줄 알았는데.. 모험 속 드러나는 거대한 음모! - 퀘스트, 숨겨진 요소 등을 활용한 장치들에 아날로그적인 재미를 전달하는 시나리오 - 모험 속 만나게 되는 영웅들의 숨겨진 이야기 박진감 넘치는 전략적인 전투, 영웅 배치에 따른 다양한 공략의 재미 - 4인..

십선비검록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에 과금 NO를 외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인데 과연 얼마나 재미가 있을까요? 오늘 십선비검록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 중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바로 방문해서 어떤 게시글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십선비검록 게임 설명 [3YES MMORPG] - YES 재미 ! 스킬마저 섹시하다 !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함 ! 캐릭터의 무한 성장으로 당신의 시간을 삭제시킬 MMORPG - YES 선물 ! 선물을 한 번도 안 받은 유저는 있어도 한 번만 받은 유저는 없다 ! 아낌없는 선물로 사형의 감동을 이끌어낼 MMORPG - YES 보상지급 ! 커뮤니티 보상지급 전문 팀 24시간 대기 중 ! 맛깔나는 운영으로 더 재미있는 MMORPG [..

메르헬 판타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진짜 재미있을 것 같은 주제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메르헬 판타지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동화 내용이 아닌 흑화 된 동화 속 세계를 만나보는 게임인데요. 메르헬 판타지는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개설하였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모두 방문해보세요. 메르헬 판타지 게임 설명 환상의 동심파괴 우리가 알던 동화 세계가 아닌, 흑화된 동화 세계는 어떤 곳일까요? 환상의 막장배틀 막강한 덱구성이면 적군을 박살내는 것은 시간 문제죠! 환상의 암흑동화 흑화에 동화된 막장캐릭만이 이 세계를 지배할 수 있어요! 환상의 자동파밍 잠시 떠나계셔도 메르헬의 육성은 계속된답니다! 환상의 던전월드 타워디펜스, 보스던전, 무한시련 등 지루함 없는 던전 세계에 몰입하세요! 메르헬 판타지 구글 플레이 메르헬 판타지 - Goo..

묵혼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소설과 온라인 게임에 이어서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도 묵혼M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 소설이나 온라인 게임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에서도 유입이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그냥 게임 플레이만 집중하지 마시고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도 확인을 해보세요. 묵혼M 게임 설명 화려한 변신, 강신 시스템! 묵혼M만의 독자적인 강신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힘과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라! 폭발적인 파괴력, 초강력 장비! 최상의 장비를 손에 넣고 전투력을 길러 천하를 평정할 강자가 되어 보자 빠르고 강력한 전투! 대규모 PVP! 몰입감 넘치는 PK! 한순간도 방심하지 마라! PVP 대전으로 천하를 평정할 천하제일인이 되어보지 않겠는가?! 치열한 도전! 동양 무협 판타..

뇌명천하2 리턴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롤플레잉 게임을 가볍게 즐기기 위해서 뇌명천하2 리턴즈를 설치하신 분들이 있다면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현재도 꾸준하게 점검을 진행하고 있고 업데이트도 올라오고 있네요. 게임이 출시된지 시간은 꽤나 지났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뇌명천하2 리턴즈 게임 설명 1. 취향 존중! 4인 4색! 나만의 직업은?! - 나만의 직업을 선택해 혼란 속 무림을 평정할 무협 천재의 이야기를 펼쳐라! 2. 천하제일 핏빛 문파전쟁! - 강호 최고의 자리를 둘러싼 격렬한 대규모 문파전이 시작된다! 3. 지루할 틈이 없는 캐릭터 성장기! - 한손이라고 방심하지 마라! 다양한 육성 내공으로 천하를 꿈꿔라! 4. 연인과 함께 누비는 핑크빛 강호! - 하늘과 땅이 보는 앞에서 영..

기적의 날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하려고 공식 카페를 찾아보았는데 이상하게도 가입자수가 낮더라고요. 22년 4월에 출시가 된 모바일 게임 기적의 날개인데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현재 공식 카페는 가입자수가 325명입니다. 그래서 네이버 라운지 링크까지 남겨드릴게요. 기적의 날개 게임 설명 【MMORPG의 정통】 월드 보스를 통한 아바타 및 장비 드랍,유전간의 끈끈한 정이 돋보이는 길드,캐릭터 육성에 꼭 필요한 일일 던전,오프라인 자동 전투 등 컨텐츠는 물론 유저들의 개성과 전투력을 뽐낼수 있는 탈것,날개,코스튬,펫 등 다양한 비주얼 시스템도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정통적인 MMORPG를 구현하고 있다. 【MMORPG의 혁신】 1.월등히 빠른 레벨업.일반 MMORPG보다 경험치 보급이 ..

득템템 일렉 법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이지만 어떤 능력을 올리는 것이 더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할 때 이번에 게임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어떤 내용이 추가가 되었는지 궁금할 때 득템템 일렉 법사 키우기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득템템 일렉 법사 키우기 게임 설명 [다양한 스킬] 다양한 스킬, 그러나 버릴 스킬 없다! 스킬 고를 필요 없이, 그냥 배우면 자동 사용! [온/오프라인 방치 플레이] 접속 하지 않아도 일렉 법사는 전투를 이어 간다! 플레이 할 시간이 부족해도 폭풍 성장 가능! [정복, 학살, 레이드] 마계 정복, 악마 학살, 레이드를 통해, 다른 유저와의 실력을 겨뤄 보자! [커뮤니티와 랭킹] 혼자서는 지겨우면 다른 유저와 대화를! 충분히 성장했으면 랭킹 확인을! 득템템 일렉..

탕탕특공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무래도 게임 관련 팁을 필요로하는 모바일 게임이 아니다보니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탕탕특공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볼 이유는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탕탕특공대 게임 설명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위기에 빠졌어요! 꿈의 시련에서 깨어난 당신은 도시를 구하는 영웅의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간 전사로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무기를 들어 끔찍한 좀비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적군이 너무 강해서 자칫 잘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어요! 이 위기에..

판타지 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판타지 삼국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께 빠르게 공식 카페로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어려움을 느끼고 있거나 업데이트 내용,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판타지 삼국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판타지 삼국 게임 설명 【아름다운 삼국】 백여 명 디자이너의 정성을 담은 화면, 아름다운 삽화와 필드, 역사와 판타지를 완벽히 조합하여 상상을 초월하는 게임을 누리자! 【천변만화 자유로운 진영 】 수백 명의 역사 속 장군을 모집하여 다양하게 육성, 자유로운 진영을 조합하여 전장을 지배하자! 【짜릿한 무료 보상】 누적 접속 시 100회 뽑기 무료 증정! 7일 접속 시 서사 장수 무료 증정! 접속만 하여도 대량의 보상획득! 【최강군단 천하 쟁패..

시네마를 부탁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영화사를 운영하면서 천만 관객 블록버스터를 제작한다는 재미있는 콘셉트를 가진 모바일 게임 시네마를 부탁해는 현재 네이버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시네마를 부탁해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시네마를 부탁해 게임 설명 영화 제작 A to Z 시나리오 선정부터 배우 섭외, 극장 개봉까지! 모든 과정이 내 손에서 시작하고, 내 손에서 끝난다! 다양한 시나리오 쏟아지는 시나리오 제안들! 당신의 취향은?! 갈수록 쌓이는 장르별 시나리오와, 다양해지는 컬렉션! 작가를 통해 입맛에 맞는 각색까지! 장르별 배우 멜로 남주, 코미디 여주, 액션 서브남! 각 분야별 배우를 섭외해 연기파, 천의 얼굴 배우로 양성하라! 수많은 시상식에 참여해, 상을 휩쓸어라! 영..

무야강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지만 곧 출시될 예정인 무야강호는 이미 많은 분들이 네이버 라운지에 방문해서 다양한 게시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무야강호 출시 전 게임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나 시간이 지나고 정식 출시 후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무야강호 게임 설명 내 손안에서 살아 숨 쉬는 무협지! 장인이 빚은 미려한 그래픽으로 당신이 꿈꾸던 무협지의 배경을 구현했습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하천 위와 구름 속에서 자유롭게 경공을 펼쳐보세요. 무학에 끝은 없다, 한계를 돌파한 성장과 파밍! 혼돈을 몰며 무한히 쏟아지는 마왕을 처치해 더 강한 장비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무림의 정점에 닿으려는 당신의 경쟁자들과 함께 계속해서 성장해 보세요. 차원을 넘어 같은 뜻을 함께하는 동료들..

삼국지 202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은 출시된 지 그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7,790명이나 되었네요. 아무래도 모바일 전략 게임이라는 것이 큰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분들도 삼국지 2022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신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삼국지 2022 게임 설명 접속 즉시 국가전 더 이상 지루한 기다림은 없다! 지금 바로 체험할 수 있는 짜릿한 전장의 전율! 대규모 황금성 전투 더 이상 자원의 궁핍함은 없다! 9개의 황금성을 점령하고, 풍성한 자원으로 천하를 도모하라! 자유로운 등용 시스템 더 이상 쓸모없는 무장은 없다! 숙명 활성, 서원 문도 등으로 무장 가치 최대화! 풍성한 국고 보상 더 이상 잊혀진 희생은 없다! 적군 처치와 전투 손실을 기반으로 ..

클래시 로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는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을 꽤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해봤는데 지금까지 공식 카페가 있을 거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21만 명이 넘게 가입한 클래시 로얄 공식 카페가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카페를 방문해서 업데이트되는 내용이나 게임 관련 전술 방법 같은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클래시 로얄 게임 설명 전략과 덱 구성의 마스터가 되세요! 개성 있는 카드들로 나만의 전투 덱을 구성해 아레나로 향하세요! 전략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에서 현명하게 카드를 배치해 적의 킹 타워와 프린세스 타워를 무너뜨리세요! 100종이 넘는 카드 수집 및 업그레이드 호~그 라이더~! 클래시 오브 클랜의 유닛, 마법, 방어 시설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100종 이상의 카드를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전투에서 승리하..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한국어판은 2021년 서비스 종료가 되었지만 해외 버전에 한국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는 원피스트레저크루즈는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16만 명 가까이 되는데요. 가입자수가 많은 만큼 다양한 게임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게임 설명 터치로 조작하는 새로운 감각 액션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원작 그대로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감각 터치 액션 게임! 타이밍에 맞춰 동료 캐릭터를 터치하여 콤보를 이어 적을 공격하자! 뿐만 아니라, 모든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필살기’도 화려한 액션 연출로 되살아난다! 내 손 안에서 펼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화끈한 배틀! 원작 스토리를 그대로 따라가며 체험해보자! 그 명장면..

포켓미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힐링 게임 많이 찾으시죠. 잔잔하게 즐기면서 힐링도 되는 게임이라니까 설치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현재 포켓미니 게임 공식 카페는 벌써 가입자수가 2만 명이 넘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막히는 부분이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해결해보세요. 포켓미니 게임 설명 개성 있는 나만의 꾸미기게임! 미니는 물론 행성과 룸까지 꾸밀 수 있어요 매주 업뎃 되는 상점과 뽑기 아이템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꾸미기를 즐겨보세요 1:1 토크는 물론 단체 채팅까지! 친구를 맺으면 더 신나게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행성을 돌며 친구를 맺고 1:1 토크!! 마음 맞는 친구들과 '팸'을 만들어 단체 채팅을 즐겨보세요 직접 재배하고 수확해서 요리까지! 수많은 레시피를 익혀 다양한 음식들을 요리해보..

디케이 모바일 오리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무과금 시즌제가 적용된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디케이 모바일 오리진은 사실 게임 이름이 DK MOBILE : THE ORIGIN 영어인데요. 많은 분들이 한글로 검색하시더라고요. 아무튼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이라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작하신 것 같은데 네이버 라운지도 방문을 해보세요.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케이 모바일 오리진 게임 설명 언제부터 Pay To Win이 당연해졌는가!? 게임에서 얻은 재화로 강해지고 거래하는 과금이 없는 진짜 무과금 MMORPG!!! 무한의 탑!! 한계에 도전하라 끊임없이 올라갈 수 있는 무한의 탑을 오르며 클리어 보상을 획득하고 랭킹에 이름을 올리자 지킬 것이냐 뺏길 것이냐!!! 끊임없이 뺏고 뺏기며 지켜낼수록 강력해지는 보상 치열한..

뉴스테이트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다들 알고 계시는 그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미 게임을 알고 계시니까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와 조금 다른 부분에 더 재미를 느끼는 분들도 계시는데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시면 앞으로 진행되는 업데이트 내용이라던가 팀원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더욱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뉴스테이트 모바일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뉴스테이트 모바일 게임 설명 7 라운드 간 숨 막히는 자기장이 좁혀온다, 라운드 데스매치 - '7전 4승', 4대4 데스매치 모드 '라운드 데스매치' - 경기 시작과 함께 맵 중앙을 중심으로 자기장이 점점 좁혀오며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 최후의 승자라는 배틀로얄의 마지막 순간을 경험 20분의 짜릿함, 익스트림 배틀로얄 - '트로이 맵'을 기반으로..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하츠네 미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 이름이 정말 길어서 포스팅을 찾아와주는 분들이 계실까 싶네요. 그 모바일 게임 바로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하츠네 미쿠입니다. 현재 공식 카페 2만 명이 넘게 가입하고 있으니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하거나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여러분들도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하츠네 미쿠 게임 설명 '세카이'는 진정한 마음을 찾을 수 있는 장소예요.' - 하츠네 미쿠 이 게임은 음악을 사랑하는 다섯 팀의 소년 소녀들이 우연히 마음에서 비롯된 버추얼 세카이에 들어가 하츠네 미쿠를 비롯한 버추얼 싱어들의 도움을 받아 '진정한 마음'을 찾는 이야기입니다. 게임을 통해 '인기 버추얼 싱어'를 만나고 '새로운 방식의 리듬 게임'을..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보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은 오랜 기간 서비스 유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마이리틀셰프도 벌써 정식 출시된 지 5주년이 지났다고 하는데요. 현재 5주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시작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해당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이리틀셰프 게임 설명 손님, 어떤 요리를 원하시나요? -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시간에 맞춰 주문한 손님에게 제공! - 굽고, 서빙하고~ 시간 관리가 생명! 스테이크? 중국집? 스시? 도넛? 뭐든 요리해요! - 그릴하우스, 차이니즈 하우스, 스시하우스, 도넛하우스, 파스타하우스 등 - 50개 이상의 다양하고 이국적인 레스토랑 요리 경험하세요! 꼬마 셰프도 내 취향에 맞춘 나만의 요리사! - 주인공 ..

아이러브커피 공식 커피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가 출시된지 10주년이 지났다고 하는데요. 그정도로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아이러브커피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공식 카페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려면 꼭 방문해보세요. 아이러브커피 게임 설명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커피 팔기! 하나, 로스팅머신에서 원두를 볶고 둘, 볶은 원두로 커피를 내려요 셋, 커피 마시는 손님들을 누르면 깜짝 반응이?! 뉴욕 치즈케익~ 사이드메뉴 팔기! 하나, 토스터기나 오븐에서 메뉴를 만들고 둘, 쇼케이스에 담아 놓으면 셋, 매니저가 열심히 손님들에게 권하기 시작! 한 손으로 척척~ 나도 바리스타! 우유도 붓고, 시럽도 넣고 휘핑도 올리고.. 이..

DK모바일 영웅의귀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 1주년이 지난 DK모바일 영웅의 귀환은 다들 알고 계신지 모르겠지만 PC 온라인 게임 DK온라인의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미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2만 8천명이 넘게 가입되어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거나 새롭게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DK모바일 영웅의귀환 게임 설명 "그느낌 그대로" 5개의 종족과 세계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5종족과 클래스 PC에서 느끼던 그 거대한 세계가 모바일에서 새롭게 시작 "지루 할 뜸이 없다" 로테이션 던전과 던전 상점 지루할 틈이 없이 변경되는 파밍 던전 던전이 변경될 때마다 새로운 몬스터 사냥과 장비를 획득 던전에서만 획득하는 포인트로 다양한 장비와 아..

지구 정화 프로젝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터넷 방송에서 한 때 인기가 많았던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기억하고 계시는 분들이 지구 정화 프로젝트를 설치해서 플레이하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물론 그래픽이나 스킬 관련되어 그 게임과 전혀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튼 지구 정화 프로젝트를 플레이하는데 어려운 부분이 있거나 새롭게 추가되는 업데이트 내용이 궁금하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지구 정화 프로젝트 게임 설명 로그라이크와 핵앤슬래시가 만났다. 레트로 한 픽셀 그래픽 속에 숨겨진 흥미진진한 아포칼립스 세계관. Sci-fi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서바이벌 액션. 방사능으로 오염된 지구. 돌연변이 크리쳐만 남은 지구를 정화하기 위해 인류의 마지막 최종 병기 '버나드'가 왔다! 수십 개의 무기와 드론, 유물 아이템과 각종 이벤트로 버나드..

이터널 다이어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이나 게임 안에서 공식 카페 관련된 내용이 전혀 없는지 현재 다운로드수는 1만이 넘었지만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200명이 안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터널 다이어리 공식 카페 방문을 해보셨나요? 아직 방문하지 않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찾아가보세요. 이터널 다이어리 게임 설명 - 모던 뱀파이어 스토리 현대적 배경의 뱀파이어 러브 스토리는 챕터를 거듭할수록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디테일한 그래픽과 높은 퀄리티의 더빙은 당신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 위험한 이들과의 금지된 연애 각가의 캐릭터가 뚜렷한 4명의 남주들과 함께 펼쳐지는 전혀 다른 러브 라인! 데이트, 메시지, 선물 등을 통해 운명의 사람을 만나보세요! - 자신이 선택하는 자유로운 컨텐츠 수백 가지의 의상, 헤..

MLB 퍼펙트 이닝 얼티메이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야구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최근 출시된 MLB 퍼펙트 이닝 얼티메이트는 2022 시즌이 적용되어 더 현실적인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MLB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게임이라고 하니까 앞으로 업데이트되는 내용도 확인하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도 해보면서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그리고 공식 카페는 없지만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으니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MLB 퍼펙트 이닝 얼티메이트 게임 설명 MLB 공식 라이선스로 즐기는 리얼 야구의 끝! - 2022 시즌 구단 로고, 유니폼, 로스터,구장 등 최신 정보 완벽 반영 - 유명 선수들의 특징 완벽 반영한 특수 투구폼과 타격폼! - 하이 퀄리티로 리얼하게 구현된 MLB 스타플레이어들의 특수 체형과 얼굴! - 내 손안의 MLB 야..

테이머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픽셀 그래픽으로 제작되어 아주 높은 퀄리티가 느껴지는 방치형 RPG 테이머 키우기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게임에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싶거나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끼리 소통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오늘 테이머 키우기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테이머 키우기 게임 설명 3인팟 방치형 RPG - 혼자만의 외로운 싸움은 그만! - 전투마다 각자의 역할 뿜뿜! 픽셀 하나하나 장인의 손길로 탄생 - 도트로 변신한 수많은 몬스터와 테이머, 정령, 드래곤들! - 화려한 액티브 스킬의 하이퀄리티 도트 액션! 개인의 성장은 곧 모두의 성장 - 테이머와 드래곤, 정령의 초고속 맞춤형 성장! - 핸드폰은 쉬어도 우리의 성장은 쉴 틈 없다! 강력한 장비 장착 전설의 유물 소..

깡통기사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어떤 능력치에 얼마나 투자하는지에 따라서 진행 속도가 달라지는 방치형 RPG 깡통기사키우기는 네이버 라운지에 접속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릴게요. 깡통기사키우기 게임 설명 - 오프라인 보상 지원 - 인게임 챗 지원 - 터치와 방치로 진행되는 게임플레이! - 사냥을 통해 획득한 다양한 재화로 스펙 UP - 강화: 수급한 자원을 적절히 분배하세요. - 무기외형 변경: 강력한 무기를 획득하세요. - 다양한 성장 콘텐츠: 레이드, 펫, 보물찾기,승급, 월드보스, PVP - 게임의 모든 요소가 성장으로 이어져요! 업그레이드는 신중하게! 깡통기사키우기 구글 플레이 깡통기사키우기: 오늘도만..

웅재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삼국지를 주제로 새로운 모바일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그 게임 바로 웅재삼국입니다. 게임 설명을 보니까 다른 모바일 게임과 다른 재미있는 부분이 분명 있는 것 같은데 그 재미를 여러분들도 경험해보세요. 물론 전략 게임이니까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정보도 확인해보시고요. 웅재삼국 게임 설명 1. 모으기만 하던 장수는 그만! 그동안 본 적 없던 삼국지 웅재 시스템의 등장! 영지의 생산량을 배로 증가시키는 진궁, 일반 뽑기를 고급으로 전환하는 초선 등 내정부터 전투,생산, 약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장수들의 능력을 직접 확인하라! 2. 심플하지만 강력한 플레이 스타일! 접속하지 않아도 매일 지급되는 무료 보상, 원클릭으로 진행되는 간편한 자원 획득,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공성전 웅재삼..

히어로볼 Z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한국에 출시되고 나중에 P2E 버전인 크립토볼 Z 이름으로 출시된 히어로볼 Z는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셨고 지금도 하고 계시기 때문에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면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떤 방식으로 하면 좋을지 어떤 캐릭터를 성장하면 조금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히어로볼 Z 게임 설명 탄막슈팅 + 방치형 RPG - 뻔한 방치형 게임을 완전히 탈피! - 방치형 RPG만의 매력에 탄막 슈팅액션의 재미를 더했다! 개성있는 히어로들의 등장! - 메가히트 IP "주사위의 신" 캐릭터, 히어로로 변신! - 히어로들을 합체시켜 매력만점 정예 히어로를 영입하라! 신개념 방치형! 화려한 슈팅 액션! - 귀여운 캐릭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슈팅 액션! ..

히트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예전에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가 되었던 히트를 잠깐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 히트2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네요. 더 화려해진 그래픽과 더 재미있는 콘텐츠가 들어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때에는 이미 출시되어 있을 수 있겠네요.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과 소통을 해보고 싶다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보세요. 히트2 게임 설명 당신의 부름에 응답한 히트의 영웅들 하이엔드 비쥬얼로 재탄생한 키키와 새로운 동료들! 다음 세대를 위해 준비된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로 돌아온 히트를 만나보세요. 시그니쳐 스킬로 재탄생한 히트의 오리진 액션 각각의 매력이 뚜렷한 6종의 클래스가 펼치는 전투의 향연! 광활한 필드 곳곳을 수놓는 화려한 스킬과 치열한 ..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따로 공식 카페가 개설되지 않았습니다.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그 게임 바로 대항해시대 오리진입니다. 제가 포스팅하는 날짜에는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지만 공식 커뮤니티에는 많은 분들이 게시글을 남겨두고 계시더라고요. 대항해시대 오리진 게임 설명 우리가 바라던 바다 “대항해시대 30주년 기념 대작” 16세기, 세계가 아직 미지에 둘러싸였을 시대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사회과부도를 펼치며 전 세계를 탐험했던 그 때 그 시절 지금껏 느끼지 못한 설렘을 갖고 다시 한번 모험을 떠나세요! 우리가 바라던 항해 “리얼한 오픈월드” 실제 지구의 1/320로 축소한 광활한 세계 당시 전 세계 기상 데이터가 적용된 디테일한 날씨와 환경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반영한 항해사, 랜드마크, 유물까지 1..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포스팅하고 있는 날짜에는 사전등록이 진행중인 타워 오브 판타지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공식 카페는 없고 네이버 라운지만 개설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출시 전에도 글을 남겨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싶거나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과 소통을 해보고 싶다면 타워 오브 판타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설명 [판타지 오픈 월드에서의 신나는 어드벤처] 낮과 밤, 라이브 날씨 시스템, 리얼한 생태계 복원. 클라이밍, 수영, 비행 등 자유도 높은 탐험 플레이. 다양한 탈것과 함께 광할한 세계를 여행하세요. [액션쾌감,모든 직업을 자유롭게 경험] 직업 제한 없이 수많은 무기를 스위칭하는 다니다믹한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여러 무기를 통해 이어지는 액..

수라의 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영웅을 획득하고 획득한 영웅의 조합으로 전투를 진행해야 하는 고런 모바일 게임 수라의 서입니다. 자동 사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진입을 하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네이버 라운지를 개설해서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니 이 게임을 시작하신 분들은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방문해보세요. 수라의 서 게임 설명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빛나게 할 재화 보상] 정식 런칭 시, 대협 여러분을 위한 고급 협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무료로 뽑기 기회를 증정하겠습니다. 그 외에 다양한 한정 스킨도 준비하였습니다. 접속 시 바로 수령! 빨리 접속하셔서 푸짐한 보상을 수령해보세요! [파밍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자동 전투] 자동 전투로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화려한 무림 고수의 스킬로 스트..

갑부 장사의 시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역시 경영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은 이미 플레이하고 있는 플레이어의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이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갑부 장사의 시대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야 합니다. 오늘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리니 바로 찾아가서 게임 정보를 확인하세요. 갑부 장사의 시대 게임 설명 전장 경영 -창업의 기본은 충분한 자본이죠. 전장은 돈이 돈을 낳는 곳입니다. -똑똑한 문객에게 자금 관리를 맡겨 보세요. 객잔 운영 -매일 바뀌는 인기 만점 요리들로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아야 성공할 수 있답니다. -고기덮밥, 치킨, 샤브샤브, 밀크티.. 미리미리 준비해서 자신있게 대접하세요. -음주가무, 고기파티, 공연 감상은 변량의 매일 같은 일상이죠. 의관 개설 -의관은 “괄사” “침술” “약욕..

영웅전설 새벽의 궤적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영웅전설 새벽의 궤적M인데요. 이 게임은 벌써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4,278명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실 계획이 있다면 출시 초반 진행되는 이벤트를 확인하거나 어떤 업데이트가 올라오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영웅전설 새벽의 궤적M 게임 설명 궤적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받은 '영웅전설 새벽의 궤적'은 제므리아 '대륙' 북쪽 레미필리아 공국을 주 무대로 두고 있습니다. 숨겨진 과거가 매력적인 소년 '나하트 바이스'와 밝고 낙천적인 매력을 가진 소녀 클로에 바넷의 만남으로 시작되는 신비로운 이야기에 지금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Falcom 정식 라이센스 새롭게 시작되는 이야기..

일루전테일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만 보았을때 괜찮은 세계관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많을까 싶어서 찾아가보니 현재 CBT 진행중이라고 대문에 적혀있었습니다. 그래도 여러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오셨을 때에는 이미 정식 출시가 되었을 수 있겠죠. 게임 관련된 진행 사항이나 언제 출시가 되는지 그리고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일루전테일즈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일루전테일즈 게임 설명 자유도 높은 파라다이스월드 《일루전테일즈》에서는 자유로운 서버이동과 광활한 7대 대륙을 탐험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변화되는 날씨와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NPC별 동작 및 캐릭터 특수이벤트!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모험의 파라다이스에서 꿈과 같은 일상을 즐기세요. 물론 모든건 무료로 즐기실 수..

논스톱 히어로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카페를 방문해서 언제 출시가 되었는지 확인을 해봤는데 2020년에 출시를 했더라고요. 2년이나 지났는데 지금까지 서비스되고 있고 매 달 업데이트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논스톱 히어로즈가 괜찮다는 이야기가 아닐까 싶네요. 아쉽게도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2,294명으로 높지 않은데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시작하셨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논스톱 히어로즈 게임 설명 3명의 영웅으로 몬스터를 물리치세요! - 예쁘고 멋진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 강화, 레벨 업, 초월, 유물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강해지는 나의 영웅들 튜토리얼은 쉽고 간편하게! 튜토리얼만 해도 아이템과 다이아몬드가 쏟아져요. 어려운 게임 아니에요. 켜놓기만 해도 다이아몬드와 아이템이 어느 새 한가득! 지금 게임을 접속하고 있지 않나요?..

백일몽화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동화 속 세계로 들어가 진행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간편 조작이 장점인 것 같아요. 그 게임 바로 백일몽화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날짜 기준으로 공식 카페 가입자수 21,613명인데 꽤 많은 분들이 가입하셨네요. 여러분들도 백일몽화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백일몽화 게임 설명 전설과 동화속 이야기 동화에서 부름을 받고 찾아온 메르헨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그들의 힘을 모아 드림리스로부터 세계를 구해주세요. 아름답고도 위험한 세상, 오로라가 당신을 지켜줄 거예요! 메르헨 일러스트 섬세하고 감각적인 풀퀄리티 일러스트의 메르헨 그들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모습,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다양한 수집과 성장 고대의 힘이 깃든 장비, 다섯 가지 빛을 내는 스톤, 그리고 진귀한 재료 다양한 ..

제노사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다양한 컨텐츠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노사이드는 현재 공식 카페 3,710명이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계시는데요. 롤플레잉 게임은 보통 게임 정보가 크게 필요하지 않죠. 하지만 이제 막 출시된 게임이니까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제노사이드 게임 설명 한번의 터치로 RPG에 몰입하라! PVP, 솔로콘텐츠, 협력콘텐츠, 보스 레이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한번에 터치로 즐겨라! - 지루할 틈이 없는 방대한 콘텐츠! - 나만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 장비에 따라 달라지는 의상! 한번의 터치로 승리하라! 한 손으로 즐기는 대규모 전투를 즐겨라! - 간단한 조작만으로 적을 맞서라! - 편리한 조작..

브라운더스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을 보는데 벌써 브라운더스트가 출시된지 5주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이번에 시작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아직 브라운더스트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았다면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지금 방문해보세요.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13만이 넘게 가입되어 있으니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브라운더스트 게임 설명 과거라는 시간을 건너 프렐레아와 에다를 만나보세요! - 인간을 증오하기 전인 과거의 프렐레아와 힘을 잃기 전의 에다를 확인하세요! - 시간을 넘나드는 새로운 이야기와 더 풍부해진 전략을 즐겨보세요! - 이제는 전설을 넘어선 신화 등급 용병과 함께 턴제rpg의 정수를 느껴보세요! 5주년 기념!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삼국지 더 다이나믹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전략 게임에 자주 선택되는 주제는 바로 삼국지죠. 이번에 출시된 삼국지 더 다이나믹을 시작하신 분들 중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전략 게임이니까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의 정보를 확인하면 더 쉽게 진행하실 수 있을거예요. 삼국지 더 다이나믹 게임 설명 삼국지의 모든 것이 다이나믹! 긴장과 몰입이 가득한 삼국지의 리얼함을 제대로 살린 전략RPG 전쟁의 모든 것이 더 다이나믹! 진격, 매복, 추격, 퇴각! 자유로움 가득한 실시간 병력 컨트롤 공성의 모든 것이 더 다이나믹! 투석기, 충차, 발리스타 총 동원! 연맹의 위상이 드높아지는 공성전 전략의 모든 것이 더 다이나믹! 무장, 병과, 진형, 군마! 판세를 뒤집는 진형과..

쌍칼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시작하셨고 지금도 새롭게 유입되는 플레이어가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12,581명이네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가입하신 쌍칼키우기 공식 카페를 여러분들도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칼키우기 게임 설명 스타일리쉬한 방치형 액션RPG게임 - 쉬지않고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치하라! - 화려한 검술(스킬) 습득! - 방치형다운 꾸준한 골드 수급 가능! - 강화, 소환, 유물등 다양한 성장 컨텐츠를 통해 캐릭터의 밸런스를 잡으세요. 듀얼블레이드 커뮤니티 - 채팅기능으로 자유롭게 소통하세요. - 랭킹던전에서 랭킹을 과시하세요! - 공식 커뮤니티 깜짝 이벤트들을 체크하세요~! 궁극의 던전플레이 - 당신의 한계..

파산마왕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세계로 넘어간 대기업 회장이 마왕이 되었습니다. 다시 지구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런 종류의 웹툰을 아주 좋아하는데 모바일 게임에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7,428명으로 많은 분들이 가입하신 파산마왕 공식 카페를 여러분들도 방문해보세요. 파산마왕 게임 설명 탄탄한 세계관과 라노벨식 유쾌한 스토리 휴지 한 장 아껴가며 성공했건만, 이세계의 마왕이 되어버렸다! 그것도 파산한 마왕으로! 지구로 돌아가려면 빚을 갚고 마왕성을 부흥시켜야 한다! 매력적인 소환수! 귀엽고 매력적인 소환수를 수집하자!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라이브 2D 시스템! 소환수와 호감도를 쌓고 다양한 상호작용 컨텐츠를 즐기자! 단순 반복 게임..

패왕전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화려한 그래픽과 빠른 캐릭터 성장을 보여주는 모바일 게임이죠. 가볍게 즐기는 분들도 계시고 많은 투자를 하면서 즐기는 분들도 계시는데 모든 분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카페가 있습니다. 가입자수는 처참하게도 56명밖에 없는데 패왕전설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긴 시간 서비스 유지를 위해서라도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패왕전설 게임 설명 새로운 지도의 잃어버린 곳 네모난 대륙, 저마다의 특색; 구원의 여행, 숨겨진 새로운 이야기, 스토리 등을 찾아라! 강력한 신수, 충격적으로 등장 새로운 신수, 아름다운 외관, 특수 버프(Buff) 효과로 새로운 전투 발상의 힌트! 새로운 펫, 강력한 파트너 스퀘어 라인의 귀여운 펫, "형광성색"의 차별화, 저마다의 특색, 새로운 세트, 특화된 스킬로 잠금해제! 긴장 자극, ..

픽셀 판타지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픽셀 그래픽과 3D 그래픽이 만났습니다. 바로 픽셀 판타지아 이세계 소녀 키우기라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분들이 많은데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게임 이벤트가 있거나 유저들과 소통을 위해서 커뮤니티를 방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남겨드리니 바로 공식 카페로 방문해보세요. 픽셀 판타지아 게임 설명 2D픽셀 + 3D 그래픽의 만남 판타지풍 3D 배경에서 움직이는 2D 픽셀 캐릭터와 몬스터! 매력적인 2.5D 픽셀 아트 그래픽속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강력하고 화려한 정령들의 스킬! 강력한 자연 현상들을 부리는 정령들! 정령들이 사용하는 화려한 스킬들로 적들을 쓸어버리세요. 다양한 컨텐츠와 끊임없는 성장! 다양하고 컨텐츠의 도전하여 보상을 획득하세요! 캐릭터, 장비, 펫 등등...을 통해 ..

궁3D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모바일 게임이 벌써 2주년이 지났네요. 바로 궁3D 입니다.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계시는데 그렇다고 또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식 카페를 방문했던 것은 아니더라고요. 오늘 궁3D 플레이하는 분들께 공식 카페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궁3D 게임 설명 2주년 축제 안무백과, 영웅도전, 연꽃 채집, 양배추 농장등 풍부한 2주년 축제가 지금 ‘궁’에서 진행 중! 신규 콘텐츠 대황의 전설 대황에서 펼쳐지는 전설의 섬 쟁탈전! 축융 후토 현명 과연 최후의 승자는! 신규 GR영웅 [미월] 등장! 봉황의 화염이 타올라 온 하늘을 뒤덮는다! 단체 제어에 능숙하며 강력한 생존능력을 자랑하는 신규영웅 불멸의 봉황 [미월] 등장! 메인 시나리오 챕터13 추가! 새로운 메인 시나리오 챕터13 추가! 다시 한번 위험속에 빠진 ..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정식 출시된 지 1년이 지난 모바일 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입니다. 옛날부터 창세기전은 인기가 많았죠. 현재 공식 카페 2만 5천 명이 넘는 가입자수가 있는데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하세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게임 설명 강력한 영웅들과 마장기와 함께하는 전투 창세기전 영웅들의 다채로운 스킬을 모험 속에서 만나보세요. 고대 전투병기 마장기로 전장의 흐름을 지배하세요. 전략 위주의 플레이 최적의 비공정, 마장기, 영웅 조합을 만들어 전투하라! 선택한 전략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들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함장이 되기 위해 연구로 비공정의 능력을 개방하세요! PVE와 실시간 PVP 사냥을 통해 구상한 전략을 다듬어라...

몬스터랜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디게임이라는 느낌을 전혀 받지 않을 정도로 퀄리티가 아주 높은 모바일 게임 몬스터랜드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그런데 여러분들 게임 플레이 외에 네이버 라운지에 접속하면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계셨나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몬스터랜드 게임 설명 오픈월드 MMORPG 끝없이 이어지는 광활한 대륙을 탐험하세요. 수많은 동료들과 함께하는 모험 ! 남쪽의 초원부터 북쪽의 설산까지 ! 편리한 자동사냥 시스템 손으로 사냥하는 고통에서 벗어나세요 ! 편리한 자동사냥 시스템이 사냥을 도와줍니다. 나만의 몬스터를 수집하자! 작지만 귀여운 고양이도, 커다란 날개를 가진 드래곤도 ! 어떤 몬스터도 동료가 될수 있습니다. 새로운 몬..

쾌속난무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은 롤플레잉 종류를 좋아해서 가볍게 즐기고 싶은 마음에 최근 출시된 쾌속난무M 설치를 하신 분들이 있다면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나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바로 찾아갈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쾌속난무M 게임 설명 쾌속난무M은 짜임새 있는 컨텐츠 구성과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과정에 별다른 제한을 두지 않아 쾌속하고 화끈하게 무한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MMORPG입니다. 시작부터 화끈한 밸런스 빠른 전개와 몰입감 넘치는 컨텐츠! 시작부터 3만 원보 받고 화끈하게 달려보세요! 할수록 중독되는 컨텐츠 단계별 성장 목표와 수많은 컨텐츠 그리고 엄청난 보상! 볼수록 몰입되는 스토리 평생을 함께할 동료들과의 ..

와룡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무장을 획득하고 플레이어가 보유한 무장으로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와룡삼국이 7월 4일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현재 카페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얻을 수 있고 그 외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와룡삼국 게임 설명 한 손안에 들어온 삼국지 영웅과 절세미녀들! 적은 노력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경험한다! 끌리는 몰입력으로 힐링할 수 있는 방치게임! 절세미녀와 함께 이계의 대륙을 구원하세요! 모두 다 금손! 10연 뽑기도 마음껏! 역대 최고의 5성 무장 획득 확률 UP! 7일 접속 시 고급 신장 마구 증정! 힐링 방치형! 오프라인 수익 척척! 희귀 장비, 강력한 무기도 비접속으로 획득 가능!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플레이하세요! 손끝에서 펼쳐지는 다..

크로노스 사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모바일 게임에 랭킹 시스템이나 PVP 시스템, PK 시스템이 있어서 많은 시간을 게임에 투자해야 어느정도 원활한 게임 진행이 되는 종류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크로노스 사가는 싱글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인데요. 내가 플레이하고 싶을 때 아무 때나 접속해도 경쟁 시스템이 없으니 마음 편한 플레이가 가능하죠. 그래도 편한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해보세요. 크로노스 사가 게임 설명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싱글 플레이 롤플레잉 게임! 동료와 함께 수련을 통해 강해진다! 매력적인 스토리와 함께 클래식 RPG의 향수를 느껴보세요! 크로노스 사가 구글 플레이 크로노스 사가 - Google Play 앱 클래식 RPG의 향수를 느껴보세..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드디어 워킹데드도 방치형 RPG로 탄생이 되는군요. 플레이어가 직접 진행하는 게임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한데 방치형 수집 RPG 게임이라고 하니까 드라마에 등장했던 캐릭터를 수집하는 방식이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어떤 조합이 진행을 더 쉽게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실 분들은 자체 사이트로 운영되는 커뮤니티로 접속해보세요. 워킹데드 올스타즈 게임 설명 『세계관』 좀비 아포칼립스 끝판왕 ‘워킹데드’ ! 워커로부터, 다른 그룹의 위협으로 부터 살아 남을것! 좀비와의 숨막히는 서바이벌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캐릭터』 원작 코믹스를 더 생생하게! 올스타즈만의 감성과 해석을 더해 생동감 있어진 아트워크! 코믹스 원작 캐릭터와 올스타즈에서만 볼 수 있는 창작 캐릭터 까지!..

제갈량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방치형 RPG 제갈량 키우기는 빠른 성장으로 방치형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방치형 게임은 능력치나 그 외 성장 컨텐츠를 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따라서 속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많은 유저들이 소통하는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제갈량 키우기 게임 설명 오장원의 기도 성공 제갈량의 삼국을 향한 마지막 출사표 - 다시 시작하는 제갈량의 천하통일! - 난세의 주인공 제갈량이 되어 최고의 태사를 꿈꾸세요! 성장은 빠르게 전투는 짜릿하게 - 초고속 자동 성장 가능! - 새벽에도 제갈량의 벌크업은 계속된다! 위촉오의 영웅 모두 제갈량의 지휘 아래 - 다양한 도전을 통해 삼국지의 명장들을 모아보세요! - 최고의 명마, 전설 속 유물을 모아 장수들을 강화하세요! 점령 도전, 일..

대천사의 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 접속하면 바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해주는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바로 대천사의 검이죠. 이 게임을 시작하신 분들 중에서 아직 공식 카페나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대천사의 검 게임 설명 1. 특별한 캐릭터 생성 보상 (1)캐릭터 생성시 일시불로 10만 충전카드를 무료로 지급! (2)VIP15 무료 지급! (3)한정판 칭호와 코스튬 무료로 지급! (4)접속시 1000회 무료 뽑기 지급! 2. 파격적인 게임 보상 (1)접속만 해도 2000만원 충전카드 무료 지급! (2)真·무한자원 접속만 해도 무료 지급! (3)몬스터 처치시 충전카드 드랍! (4)GM 신권 30일 무료 지급! 3.파멸적인 스펙업 (1)쾌속적인 ..

앨리스 픽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곧 출시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앨리스 픽션은 출시 전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출시 후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어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임 플레이 관련된 정보가 궁금하거나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앨리스 픽션 게임 설명 시원~하다! 손가락 하나로 상쾌해지는 하이스피드 퍼즐 배틀! 심플한 룰! 제한시간 내에 패널을 많이 부술 수록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어요! 패널을 3개 이상 동시에 부수면 발동하는 상쾌하고 화려한 필살기! 주요 특징 - 매력적인 캐릭터 다수 등장! - 가상공간을 무대로 일본어 풀보이스 지원으로 전개되는 스토리! - 신나는 EDM 사운드에 푹 빠져보세요!! - 대전 모드로 친구와 겨뤄보세요! ..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괜찮은 퍼즐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죠. 많은 분들이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를 시작하고 계시는데 공식 카페는 방문하지 않으시더라고요. 출시 기념 이벤트 내용도 확인할 수 있고 진행이 막힌 부분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현재 개설된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 게임 설명 웹툰 어글리후드, 게임으로 강림! - 네이버 인기 웹툰: 어글리후드 원작! - 어글리후드 오리지널 캐릭터 일러스트 등장! - 웹툰 속 나만의 최애캐들을 직접 플레이하세요! 매치3 퍼즐, 디펜스 게임으로 재탄생! - 블록을 맞춰 침략해오는 적들을 물리치세요! -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전략 퍼즐 디펜스 게임! 초능력자들,..

신삼국 명장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데요.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전략 게임이 좋아서 그리고 삼국지가 좋아서 신삼국:명장을 시작하신 분들이 있다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확인하거나 점검이 언제 있는지 그리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위해서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신삼국:명장 게임 설명 글로벌 원빌드 전세계 내로라하는 전략가들이 한곳에서 붙는다. 놀이터, 학교, 직장, 포장마차에서 결의를 다진 형제들과 나라를 일으키고 동맹국과 힘을 합쳐 다가올 거대한 외국의 세력에 맞서라! 평등 경쟁, 시즌제 도입 더 이상 신사임당의 버프는 없다. 결제속도보다 두뇌회전이 빠른 자가 천하를 잡는다. 시즌마다 같은 조건, 같은 혜택으로 오로지 전략으로 승패를 가르는 평등한..

걸카페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정식 출시된지 2년이나 지난 모바일 게임 걸카페건은 지금까지도 업데이트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4만 6천 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거나 이제 시작할 생각이 있다면 무조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걸카페건 게임 설명 급이 다른 Live2D로 느껴보는 극한의 몰입감! 매일 아침 따듯한 인사를, 전투 전에는 힘을 주는 격려를!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주는 Live2D로 개성만점 소녀들과의 다채로운 일상을 더욱 실감나게 즐겨보세요! 전장과 카페에서 이어지는 소녀들과의 인터랙션! 탄향이 가득한 전장과 커피향이 은은한 카페에서 쌓여가는 소녀들과의 우정! 머리 쓰다듬기, 선물, 특훈으로 더욱 깊어지는 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유명한 애니 음악과 커버곡을 만나볼 수 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궁금했던 부분이나 더 재미있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소통을 원하시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게임 설명 라이브 하우스 "CiRCLE" 스태프가 되어 걸즈 밴드들의 성공적인 라이브를 도와주세요 Poppin'Party 및 다양한 밴드들과 협력하여 라이브 이벤트를 경험해보세요~ 최대 5명까지 즐기는 실시간 협력 라이브 친구들과 함께 두근두근 라이브를 즐겨보세요~ 혼자 하기 어려운 곡도 함께하면 걱정없이 클리어! 5개의 밴드 마다 갖고있는 드라마틱 한 스토리 각 밴드의 결성부터 성공적인 라이브까지 심쿵 가득한 스토리를 풀보이스로 만나보세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넷마블에서 또 새로운 세븐나이츠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는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지만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때에는 이미 정식 출시되었을 수 있겠네요. 아무튼 이 게임을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려면 공식 커뮤니티 방문을 추천하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남겨드리니 바로 찾아가 보세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게임 설명 세븐나이츠하면 빼놓을 수 없는 "탄탄한 스토리" 영웅이 사라진 시대 다시 맴도는 위협의 기운에 맞서기 위해, 다시 한번 그랑시드의 영웅이 되어라! [운명의 계승자]가 되어 펼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직접 세븐나이츠가 되어 펼치는 "화려한 전투 액션!" 쉴새없이 몰아치는 호쾌한 전투와 스킬 액션! 지금까지 없었던 스타일리쉬 배틀을 경험하라 레볼루션을 만나 완성된, "..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2021년에 정식 출시되어 약 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난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4만 9천 명을 넘어섰는데요.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을 플레이하면서 한 번도 공식 카페를 방문한 적 없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찾아가 보세요.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게임 설명 세계관 ‘처벌’을 상징하는 ‘퍼니싱’ 재앙이 갑자기 폭발하여 인류의 연약한 육체는 빠르게 파괴되고, 침식된 기계는 살벌한 살육의 기계로 변모했다. 불과 1세기 만에 고도로 번영했던 인류 문명은 지구상에서 거의 자취를 감춰버렸다. 생존자들은 먼 우주로 망명했고, 무수한 살육 기계들이 지구를 뒤엎었다. 인류는 퍼니싱에 대항할 마지막 희망을 ‘구조체’에 걸었고 유저는 ‘구조체’들의 ‘지휘관’이 되어 ‘퍼니싱’ 침식체에..

노아의심장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판타지 오픈 월드 MMORPG 노아의심장이 현재 CBT 오픈을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때에는 이미 정식 출시되었을 수 있지만 지금은 CBT 단계라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요. 정식 출시 후 더 재미있게 플레이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노아의심장 게임 설명 [자유도 높은 오픈플래닛 월드] 《노아의심장》은 오픈플래닛 어드벤처 게임으로, 주인공 플레이어는 「노아」 행성에 도착한 순간부터 새로운 행성으로의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다중우주속 실제 역사기반의 셰익스피어, 다윈, 슈뢰딩거, 나폴레옹 등 다수의 인물들을 만나 동료가 되어 함께 모험을 하며, 새로운 행성 「노아」 에서의 라이프를 기대해보세요! [다양한 플레이..

에스더소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소울 카드를 획득하며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에스더소울이 최근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는데 출시 초반 진행되는 이벤트를 네이버 라운지로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플레이에 도움되는 게임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스더소울 게임 설명 에스더 소울만의 특징, 소울 카드 소울 카드를 수집해 자신의 전투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려라! 성운, 신광 등 수집의 매력과 전투력이 상승하는 쾌감을 동시에! 세로의 세계, 한 손의 전설 세로로 진행되어, 오직 원터치만으로 느낄 수 있는 절정의 느낌! 편리함과 시원한 액션감을 동시에 잡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던전에 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다 던전에서 파밍 가능하..

키메라랜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픈 월드 샌드박스 RPG 모바일 게임 키메라랜드는 22년 7월 15일 정식 출시를 예정으로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 게임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제가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키메라랜드 게임 설명 자원 채집, 아이템 제작, 농작물 재배, 기술 연구 등에 손수 참여해야 합니다. 초반의 비바람만 막을 수 있는 초라한 오두막으로 부터 하늘 밖 허공에 커다란 기지까지! 심리스 월드를 거닐때 수백수천종의 신기한 거대 괴수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펫이 욕심나다고요? 포획하여 길들이기만 하면 돼요! 날개 펼친 말을 탈것으로 삼고 싶다고요? 보유 중인 펫에게 날개를 삼키게 해보세요! 상상밖의 키메라도 키메라랜드:서..

미르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또 다른 미르 모바일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도 같은 제작사에서 출시를 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기다리셨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양한 유저들과 소통을 하고 싶다면 공식 커뮤니티를 찾아가보세요.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미르M 게임 설명 본질과 소유의 원. 새로운 성장 특화 시스템 “만다라” 막강한 전투력으로 전장을 지배하는 영웅의 길을 걸을 것인가! 생산, 제작, 강화의 최고 경지에 오를 장인의 길을 걸을 것인가! 누구나 갈 수 있지만, 아무나 도달할 수 없는 전설이 되기 위한 두 갈래의 “만다라”. 내가 선택한 길, 다른 이들의 전설이 되다! 클래식 전투의 현대적 복원 “그리드 게이밍” 8방향의 그리드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의 이동과 공격. 그리고..

아이템월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아이템 월드가 정식 출시되었죠.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시작하셨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공식 카페를 방문하신 분들은 얼마나 있을까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아이템월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아이템월드 게임 설명 당신이 원하는 아이템이 쏟아진다! 아이템월드 정식 출시 완료! 출시기념 스페셜쿠폰 'itemworld' 100연뽑기 쿠폰 증정! 대규모 전쟁을 즐겨라! 전서버 길드전 잡으면 희귀템이 쏟아진다! 월드 보스전 서버 최강자를 가린다 절대강자 PVP 키우면 강해진다 탈것, 펫, 육아시스템 원하는 아이템을 얻고 전 서버 최강이 되어라! 아이템월드 구글 플레이 아이템월드 - Google Play 앱 당신이 원하는 아이템이 쏟아진다! 아이템월드!..

판타지 여동생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웹툰이 원작인 모바일 게임이라고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 적혀있네요. 그리고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방치형 RPG 게임이라고 합니다. 바로 판타지 여동생인데요. 네이버 라운지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가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방문해보세요. 판타지 여동생 게임 설명 인기 웹툰 판타지 여동생! 의 캐릭터를 수집하라! 인기웹툰 판타지 여동생! 원작 속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식상한 방치형은 가라! 새로운 방치형 RPG 게임의 등장! 기존에 식상한 키우기, 방치형 RPG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세요. 유저의 성장은 편하게 ! 성장 방식은 다양하게! 쉽고 편하게 성장하는 나의 캐릭터들! 하지만 다양한 직업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강력한 영웅으로 ..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따로 네이버 카페는 운영하지 않는데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더라고요.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궁금한 부분이 있을 때 커뮤니티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 설명 자꾸자꾸 합치고 싶은 ”머지” 쿵야 섬에서는 쿵야도 자원들도 합치면 쑥쑥 커요! 멈출 수 없는 머지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봐도봐도 귀여운 섬의 정령 ”쿵야” 한명한명 다른 개성을 가진 쿵야들을 만나보세요. 귀여운 쿵야들이 모두 섬에 돌아올수 있도록 도와주실거죠? 손끝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섬 꾸미기” 홀씨가 꽃이되고, 통나무가 집이 돼요! 아름다운 섬에서 쿵야들이 행복하게 살수 있도록 예쁘게 꾸며주세요! 아슬아슬 풀리는..

아쿠아피닉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올 해 1월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네이버 카페와 라운지를 같이 운영하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이번에 아쿠아피닉스를 설치하셨거나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공식 카페나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아쿠아피닉스 게임 설명 MMORPG, 심해의 역사 속 화려한 액션 영웅이 사라진 대륙 타락한 왕국 감춰진 음모를 파헤쳐라! 메인 퀘스트를 통해 감춰진 사실을 파헤치는 전략적 플레이 6개 클래스로 다양한 전장을 공략하라! 명확한 역할 구분으로 나에게 맞는 클래스를 찾다! 연계 스킬, 조건부 스킬로 나만의 전투 스타일 완성 오픈월드 전투로 최고의 보상을 획득하라! 아쿠아피닉스 구글 플레이 아쿠아피닉스 - Aqua Pnix -..

Mech Arena (메크 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로봇 전투 좋아하세요?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어 실시간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Mech Arena (메크 아레나)는 커뮤니티를 네이버 카페에서 네이버 라운지로 이관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이나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데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링크를 남겨드리니 방문해보세요. Mech Arena (메크 아레나) 게임 설명 실시간 5 대 5 전투 글로벌 실시간 매칭! 지구 반대편에서 게임하는 팀원을 만나보세요! 다양하고 새로운 친구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쉬운 조작감, 시원한 타격감! 양손으로 쉽고 간단하게 컨트롤! 버튼의 위치가 마음에 안 드신다면? 게임패드를 내 마음대로 설정해 상대 메크를 더욱 수월하게 격파하세요! 취향대로, 입맛대로! 다양한 포지션/역할 고지대를 점령하고, 멀리서 학살하는 스나..

고양이 섬의 비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서 힐링이라는 것을 느껴보고 싶으신가요? 귀여운 고양이를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고양이 섬의 비밀을 시작해보세요. 물론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여 이벤트나 게임 정보를 확인하시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찾아가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링크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고양이 섬의 비밀 게임 설명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바카스: 하이텐션 방치형 RPG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일단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인데 구글 플레이 댓글을 확인해보니 평가가 그렇게 좋지 못하네요. 바카스: 하이텐션 방치형 RPG는 게임은 괜찮은 것 같은데 유저를 생각하지 않는 느낌이 나는 그런게 있나봐요. 그래도 이 게임이 궁금해서 정보 확인을 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링크를 남겨드리니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바카스: 하이텐션 방치형 RPG 게임 설명 파티 플레이로 풍성한 방치형 RPG 다른 방치형 RPG에선 경험할 수 없는 파티 플레이를 혼자서 4인 파티를 육성하며 경험해 보세요. 유니크한 디자인, 멋진 캐릭터가 있는 방치형 RPG 화려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캐릭터, NPC, 몬스터가 다양한 모션과 이펙트로 살아 움직입니다. 투자한 만큼 결과가 눈으로 보이는 방치형 RPG 능력치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새로운 서머너즈 워 시리즈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시 전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사전등록을 진행하시고 이미 출시된 후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하여 진행중인 이벤트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게임 설명 350여 종의 소환수, 5개 속성별 매력까지 스킬부터 속성까지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소환수들과 함께 무한한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함께할수록 더 강해지는 우리! ‘소환수와 함께하는 전투’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3인 3색 매력의 소환사가 되어보세요. 화려한 궁극기와 강력한 스킬 연계로 소환수와 팀을 이뤄 싸워보세요! 개성만점 소환수 조합으로 나만의 전략을 펼쳐보세요. 1억 ..

비경영웅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게임인데 검색해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렇다면 저는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실 수 있게 도와드려야겠죠. 비경영웅 네이버 라운지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이벤트나 쿠폰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그냥 게임 플레이만 하지 마시고 방문해서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비경영웅 게임 설명 과금 없어도 시원한 전투 전투에서 희귀 장비 드랍 가능, 장착하여 더 시원한 전투를 맞이해 보세요! 잠깐 핸드폰을 떠나도 강해진 캐릭터 접속하지 않아도 펑펑 쏟아진 보상 아이템, 게임을 쉬엄쉬엄 즐겨 보세요!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 무한 던전 도전, 각양각색의 외관 수집, 캐릭터 육성, 끝없는 던전을 통해 희귀 전설 장비를 획득해 보세요! 개성 넘치는 코스튬 보라색, 빨간색, 골드색, 수많은 코스튬을 수집하여 자신..

아이들 디펜스 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이 출시되고 거의 2년 정도 되었는데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많지 않지만 서비스 유지는 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디펜스 게임이 좋아서 아이들 디펜스 아레나를 설치하신 분들은 조금 편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정보 확인이 필요한데 공식 카페를 방문하여 예전 유저들이 작성한 게임 팁을 확인해보세요. 아이들 디펜스 아레나 게임 설명 던전 디펜스 전략 육성 RPG 스트레스 받는 현대인의 필수 게임 - 스킬 자동 시전, 접속하지 않아도 강해지는 방치형 RPG, 매일 10분만 투자해도 최강의 마왕이 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최상급 퀄리티의 캐릭터 일러스트 다양한 전략으로 클리어하는 던전 스테이지 더 이상 숙제하듯 퀘스트를 위해 던전을 공략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그라..

미틱 히어로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포스팅하는 날짜에는 아직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네요. 하지만 미틱 히어로즈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은 출시 전 진행되는 이벤트를 확인한다거나 미래의 유저들과 소통하기를 원하시는데요. 공식 카페가 아닌 네이버 라운지로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미틱 히어로즈 게임 설명 [한 번의 탭으로 손 쉬운 진행] 최상급 퀄리티의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즐겨보세요. 편리한 자동 전투 시스템으로 높은 방치 보상을 받고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합]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에서, 자유자재로 진형을 조합하여 궁극의 필살기를 시전하고, 전략을 조정하여 승리를 쟁취하세요! [변화무쌍한 영웅 성장] 엣지있는 스타일의 SSR급, 전설급 신화 캐릭터를 육성하고 전용 스..

헌터W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스타에서 광고로 많이 보이는 게임으로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헌터W 모바일 게임인데요.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때에는 이미 정식 출시되었을 수 있겠군요. 아무튼 롤플레잉 게임이지만 진행되는 이벤트나 게임 점검 같은 정보를 확인하고 싶거나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하고 싶다면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헌터W 게임 설명 수렵 MMORPG의 혁명, 헌터W 별빛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별빛부락의 영웅이 되어주세요! 헌터의 혼을 불태워라! 사냥의 재미를 찢을 여러가지 직업! 거대 몬스터를 처치 할 수 있는 기회! 길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컨텐츠! 액션 , 귀여움 , 수집욕구를 한번에! 액션이면 액션 화려한 스킬과 함께 적을 처치하라! 수 많은 펫들의 귀여움..

아이러브니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대단한 모바일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정식 출시된지 6년이나 지났는데 공식 카페는 19만이 넘는 가입자수가 있더라고요. 바로 그 게임 아이러브니키입니다.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이렇게나 많은 가입자수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알려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방문해보세요. 아이러브니키 게임 설명 1. 당신의 로망을 채워줄 수천가지 의상 허전한 나의 옷장을 가~득 채워줄 수천가지의 의상, 헤어, 구두, 액세서리 아이템! 데일리룩, 스포티룩, 보헤미안룩, 보이시룩, 판타지룩 등 세상에서 제일 예쁜 스타일을 지금 바로 GET! 2. 스타일로 논다! 미션에 맞춰 당신의 스타일을 보여주세요! 오늘 저녁 데이트는 러블리하게, 내일 면접은 깔끔하게! 불금 밴드 공연은 섹시한 펑크룩을 입어보자! 매일매일 ..

벽람항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 몇 년이나 지났지만 아직까지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5만이 넘게 유지되고 있는 벽람항로는 꾸준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어떻게 찾아가냐고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벽람항로 게임 설명 - 당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 150기 이상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및 초호화 성우진 상호작용을 통해 다져지는 캐릭터와의 유대관계 - 쉽고 간편한 조작의 통쾌한 액션 쾌감! 적의 포화를 요리조리 피하고, 타이밍 맞춰 특수 공격만 써주면 승리가 내 눈 앞에! - 기숙사 시스템 다양한 가구들을 통해 나만의 기숙사를 꾸며보자! 가구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상호작용! - 최강의 함대를 만들자 전 세계의 전함들이 한 자리..

월드 오브 워 머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딱 게임 이름만 보셔도 이 게임은 전략 모바일 게임이구나 알 수 있는 월드 오브 워 머신입니다. 이 게임은 카페가 아닌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찾아가는 것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월드 오브 워 머신 게임 설명 2차 세계 대전을 준비하라 연합군은 독일군에 안일하게 대처했으며 떠오르는 강자 소련과 미국은 신속하게 재무장하여 군사력을 갖추기 시작하였다. 건설, 연구, 장비 제작을 통해 치열한 전쟁을 대비하라! 기갑부대, 전투단을 물리치고 넉넉한 물자와 전리품을 확보하라! 역사적인 전투를 경험하라! 1939년.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울려 퍼졌다. 파시스트 독일은 폴란드에 단치히 자유시의 할양을 요구하며 동쪽으로 ..

대표님을 부탁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런 종류의 모바일 게임은 취향을 많이 타는 것 같아요. 최근 출시된 대표님을 부탁해에 관련된 정보나 유저들과 소통을 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하셔야 하는데 이 게임은 네이버 라운지로 개설되었네요.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님을 부탁해 게임 설명 "대표님을 부탁해는 미녀, 직원, 상업구역, 차량, 아이 등의 육성을 통하여 본인 캐릭터의 수입을 늘려나가는 서브컬처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자신만의 재벌 인생을 꿈꿔보세요! 인재 모집, 회사 인수 등 기업의 대표로서 회사의 모든 경영책임권을 지배해 보세요 유명한 미녀들과의 만남 아이돌, 메이드 등... 유려한 미녀들과 만남 데이트를 즐겨 자신의 미녀로 만들어보세요. 귀여운 아이를 낳아보세요 미녀와 아이를 낳고 귀여운 아이들을..

원펀맨: 정의집행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원펀맨은 액션 게임을 제작하기에 딱 좋은 모바일 게임 주제인데요. 제가 알기로는 한국에 두 번째 출시되는 원펀맨 모바일 게임입니다. 짭 게임은 제가 몰라서 포함하지 않았어요. 아무튼 최근 출시된 원펀맨: 정의집행이라는 턴제 RPG 게임이 최근 출시가 되었는데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원펀맨: 정의집행 게임 설명 【원작 세계관의 완벽 재구성】 사이타마,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지옥의 후부키, 음속의 소닉, 무면허 라이더 등 인기 캐릭터들 다수 등장! 쉴 틈 없는 원작 애니메이션 명장면, 원작 애니메이션 성우진 들의 오리지널 음성 재현. 3D 시각으로 다시 한번 원펀맨의 재미를 느껴 보세요! 【박진감 넘치는 3D 액션 전투】 전략적인 진형 배치, 간편한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출시 예정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트위치에서 한 때 말딸로 꽤나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 게임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미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때에는 정식 출시된 이후가 아닐까 싶은데 게임 관련해서 정보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게임 설명 소개 우마무스메.그녀들은 달리기 위해 태어났다. 때로는 기구하고, 때로는 빛나는 역사를 지닌 다른 세계의 이름을 지니고 태어나, 그 영혼을 이어받아 달린다 그것이 그녀들의 운명. 이 세계에 사는 우마무스메가 앞으로 레이스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는 아직 누구도 알 수 없다. 그녀들은 계속 달린다. 눈앞에 있는 골만을 바라보며. 다양한 개성..

드래곤 플라이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정식 출시된지는 10년이 되었나요? 네이버에 검색하니 2012년 9월 25일 출시가 되었다고 적혀있습니다. 중간에 카카오라는 이름은 제거되었지만 게임은 계속 유지되고 있네요. 커뮤니티도 공식 카페가 아닌 자체 사이트로 운영하고 있으니까 드래곤 플라이트를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 설명 쉬운 플레이 5초만에 끝나는 튜토리얼. 설치도 금방, 적응도 금방! 조작은 쉽지만, 게임의 깊이를 더하는 다채로운 상황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랭킹 시스템 친구를 등록할수록 재밌어지는 경쟁! 친구를 초대하고 함께 질주를 즐기세요! 정착 지원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보급! 캐릭터 · 각성권 · 전설종 새끼용을 전폭 지원합니다. 마왕성 다음 보스까지 순식간에 이동하는..

신도림: 피도안마른녀석들 액션RPG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인기가 좋아서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 지금 몇 가지 출시되어 있죠. 이번에 출시된 신도림도 웹툰이 원작입니다. 이 게임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공식 카페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나 게임 플레이 관련된 정보 등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신도림: 피도안마른녀석들 액션RPG 게임 설명 네이버웹툰 인기작 '신도림'이 모바일 액션RPG로 찾아온다! 신도림행 급행열차를 타고 치열한 세계로 입장하십시요! 원작 느낌 그대로! 세로 방식의 UI와 개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원작 웹툰의 감성을 최대한 살렸습니다. 웹툰 속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내 손 안에! 네이버웹툰 '신도림'에서 등장했던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직접 조작하여 플레이까지! 짜릿하고도 통..

수련충 : 파괴의신에 도전하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시간이 꽤 지났지만 아직 공식 카페에 유저들의 게시글이 올라오고 가입자수는 1만 9천 명 정도를 보유하고 있는 수련충 : 파괴의신에 도전하라는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먼저 시작하셨기 때문에 우리는 공식 카페에 작성되어 있는 게임 정보를 확인하며 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련충 : 파괴의신에 도전하라 게임 설명 수련을 통해 무한한 성장을 느껴라! 기본에 충실한 재미 보장! 빠밤! 다양한 장비를 합성&강화 시키자! 큰 과금 없이도 퍼드리는 운영 보장! 빠밤! 길드랭킹을 올리고 기부를 하여 길드 버프를 올리자! 길드 상점을 통해 여러 아이템을 득템 가능! 24시간 우려낸 농도 깊은 1 : 1 전투를 즐겨라! 전혀 새로운 시스템의 PVP..

소서리스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게임은 캐릭터나 스킬을 어떤 조합으로 선택하는지에 따라서 진행 속도가 달라지는데요. 최근 출시된 소서리스 키우기는 스킬 조합을 어떻게 선택하냐에 따라서 전투 속도가 결정됩니다. 이런 정보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하셔야겠죠.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소서리스 키우기는 카페가 아닌 네이버 라운지로 운영하고 있어요. 소서리스 키우기 게임 설명 몬스터의 약점에 맞춰 속성 마법으로 공략 - 강력한 보스도 나만의 스킬 조합 전략으로 처치하세요. - 나만의 전투 방식! 수많은 스킬을 조합해보세요. 장비, 마법, 유물을 강화하여 캐릭터 성장 - 성장은 빠르게! 전투는 화려하게! - 전투는 장비빨? 단순하고 지루한 무기 강화는 그만! 취향에 따라 골라 입는 수십 가지 코스튬 ..

아터리 기어:퓨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는 사전예약이 진행될 때 포스팅하고 있지만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때 이미 게임은 출시되어 있을 수 있겠네요.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동시에 개설한 아터리 기어:퓨전 공식 카페 방문하실 분들께 편하게 찾아가시라고 링크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아터리 기어:퓨전 게임 설명 어둠의 묵시록, 최후의 서사시 괴뢰와의 끝없는 전쟁과 일촉즉발의 인류세계 그러나 인류의 유일한 희망인 「프론티어」와 「오토루나」는 서로의 이념적 갈등으로 손을 잡지 못하고 있었고 그러한 과정에서 감춰둔 진실이 서서히 밝혀지고 있었다. 「유니온」 연합군의 지휘관으로써 기갑소녀들을 이끌고 정체불명의 괴뢰 군단과의 전투를 통해 인류를 구원해주세요! 개성 넘치는 기갑소녀 비주얼 로맨스 아마노하, 보브캣 소대, 하르피아, 캐..

리본: 사북성 결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옛날 그래픽으로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모바일 게임이 등장했네요. 리본: 사북성 결전이라는 게임인데 잠깐 플레이를 해보니까 아이템 드랍율이 엄청나더라고요. 몹을 잡으면 주변에 아이템이 엄청나게 떨어집니다. 이런 게임은 아이템 세팅이나 다른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는 재미도 있는데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리본: 사북성 결전 게임 설명 최강 영웅들의 귀환! 클래식 MMORPG의 콘텐츠 재현하며, 전사, 술사, 도사, 3대 직업 불에서 다시 태어납니다. 실제 그래픽은 그 시절에 잘 아는 그 맛! 극치의PK! 짜릿한 전투! 제한 없이 야외 쟁까지, 짜릿한 보스 쟁탈전, 온몸에 긴장감이 듬뿍! 높은 드롭률!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초강력 아이템! 묵청대도, 마비반지 등 기억..

브라운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2주년 정도 되었는데 귀여운 카카오톡 캐릭터들과 함께 농장을 운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지금까지도 신규 유입이 잘 되고 있는 브라운팜입니다. 소소하게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여 가볍게 즐기는 분들도 많은데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정보가 있으니까 링크를 통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하고 확인해보세요. 브라운팜 게임 설명 이 세상 건물 중에 내 건물은 없어도 내 농장은 있다! 브라운팜! 국내산 유기농 밀부터 동물복지 계란, 우유까지! 싱싱하고 맛있는 재료와 먹거리 들을 직접 생산할 수 있어요! 건강하고 정직하게 만든 먹거리를 가판대에서 팔아 더욱 풍족한 농장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 생산한 신선한 상품을 식탁 위에! 브라운팜의 직배송 서비스! 농장의 경쟁력은 신선함! 트럭과 기..

마녀의 기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픈 월드에서 방치형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요? 그 모바일 게임이 바로 마녀의 기사입니다.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둘 중 하나는 닫힐 것 같으니 모두 방문해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마녀의 기사 게임 설명 하나 우리는 신박한 게임을 기대하는 유저님들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둘 우리는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중소 기업의 승리자가 된다. 셋 우리는 규정을 준수하고 유저의 의견에 수긍한다. 넷 우리는 명예와 신의를 지키며 소통 할 것을 굳게 단결한다. 마녀의 기사 구글 플레이 마녀의 기사 : 방치형 2D 오픈월드 RPG - Google Play 앱 이봐 너! 내 기사가 되어줘! 감성 힐링 판타지 pla..

합성소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정식 출시된 방치형 RPG 게임인데요. 합성소녀는 출시 첫 날에 벌써 4천 명 정도의 가입자를 보유하면서 괜찮은 출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시작했지만 카페 방문을 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방문해보세요. 합성소녀 게임 설명 낮밤 가리지 않는 소울스톤 합성!! 소울스톤을 합성(Merge)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소녀를 모집 하세요! 각각의 개성을 가진 다양한 소녀!! 30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각각의 개성을 충분히 발휘하여 몬스터를 무찌르세요! 레벨 공유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조합!! 레벨 공유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보세요! 간단한 육성 시스템!! 복잡한 육성 시스템은 존재하지 않아요! 용사님께서는 캐릭터의 특징에 맞..

열혈강호W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새로운 열혈강호 모바일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열혈강호W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는데 첫날에는 서버 상태가 좋지 못했는지 구글 플레이 별점을 엄청 낮게 받았더라고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라 보고 이 게임을 시작하려는 분들께 게임 관련 정보 확인하시라고 공식 카페 방문할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열혈강호W 게임 설명 # 멈출 수 없는 '성장'의 재미 빠른 장비 제작과 지루할 틈 없는 레벨업으로 무한한 잠재력에 불을 지핀다! # 신출귀몰한 변신 '환술' 한비광, 담화린은 물론 천마신군, 자하마신까지! '환술'로 원작의 인물이 되어 펼치는 화려한 무공 # 함께하는 소중한 인연 '문파' 거친 중원에서 더욱 빛나는 문파원과의 의리! 끝나지 않을 모험을 함께 하세요. # 전설의 무기 ..

천애명월도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PC 온라인 게임인데 퀄리티 높은 그래픽으로 감탄했던 사람들이 많았었죠. 벌써 몇 년 전 이야기 같은데요. 그 천애명월도M이 드디어 한국에서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국 게임이라서 이미 출시가 되어 있지만 한국은 이제야 출시 예정이네요. 미리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거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천애명월도M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주세요. 천애명월도M 게임 설명 한 폭의 그림 같은 게임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과 때로는 오로라가 펼쳐지는 그림같은 날씨 독자적인 그래픽 기술로 완성한 아름다운 세상을 즐겨보세요! 상상을 초월하는 커스터마이징 눈매 부터 얼굴 윤곽 하나하나 까지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세요! 격투 게임의 연..

크레센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한 손 조작을 장점으로 출시 초반에 많은 인기를 얻었던 크레센트인데요. 지금은 출시 1주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고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8천 명 정도 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신규 서버를 너무 많이 열었던 탓인지 지금은 서버마다 유저가 줄어서 통합되고 있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크레센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게임 소식을 확인하면서 플레이하시라고 공식 카페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크레센트 게임 설명 두손이 아닌 한손의 플레이 - 더 이상 양손으로 휴대폰을 잡고 계시지 마세요 - 한손으로 단순한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타이밍! 당신의 플레이스타일을 어떠신가요? - 정해진 MMORPG는 이제 그만 - 4人4色 원하는 스타일로 시작해보세요 TCG와 MMORPG의 만남 - 당신의 서..

여신위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은 작년 12월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80여종의 여신을 수집하고 전투를 진행하는 여신위기라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금까지 가입한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1200명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게임 구글 플레이 평가는 나쁘지 않더라고요. 여신위기를 시작하실 분들은 공식 카페에서 쿠폰 코드도 배포하고 있으니까 꼭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요. 여신위기 게임 설명 80여종의 다양한 여신을 수집하라! - 큐티부터 요염까지 80여종의 나만의 여신을 만나보세요. - 여신의 조합을 활용하여 더욱 강력한 스킬을 만나보세요 - 모든 여신은 전용장비를 착용했을 때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 합니다. 끊임없는 전투와 다양한 던전 - 매일매일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전투를 만나보세요. - 개인 던전부터 서버 대전까지 모든 ..

이터널소드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한국 서버는 아쉽지만 2021년에 서비스 종료가 되었는데 구글 플레이에는 아직 등록되어 있죠. 서버만 한국 서버가 없을 뿐 글로벌 서버로는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 카페는 최신 글이 올라오지는 않고 있지만 지금 시작하는 분들은 서비스되었을 때의 유저들이 작성한 게임 팁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터널소드M 게임 설명 RPG 본연의 역할이 가지고 있는 5종 클래스! 개성 있는 육성 메커니즘과 다양한 전직 시스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 시켜 보세요! 화면 뚫고 나올 듯한 강렬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 한계를 초월하는 다양한 레이드와 PVP 콘텐츠 비교할 수 없는 놀라운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세요! 시공을 넘나드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 여행! 세계의 종말이 걸린 카운..

이터널소드 : 군단전쟁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컴투스 홀딩스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 이터널소드 : 군단전쟁은 정식 출시된 지 2주년이 지났지만 지금까지 꾸준하게 점검과 업데이트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2주년 게임이라고 하지만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2만 4천 명으로 높은 편은 아닌데요. 이 게임에 관심이 생겨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이터널소드 : 군단전쟁 게임 설명 ※ 떼전투가 하고싶나요? 드넓은 전장에서 수백명의 용병이 격돌하는 가슴 웅장한 플레이! 혼란한 세상 속의 용병단이 되어 대규모 전투를 경험하세요. ※ 전략적 병종 시스템 수백가지 병종 조합으로 내 입맛에 맞는 용병단을 꾸리세요! 서로 다른 종족과 병과를 가진 용병들을 제한없이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엘프로만 이뤄진 군대? 모든 종족이..

엘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정식 출시된지 2주년 가까이 된 모바일 게임 엘룬입니다. 카페 가입자수는 3만 명 가까이 되는데 게시글은 자주 등록되지 않네요. 하지만 지금까지 작성되어 있는 게임 플레이 팁은 충분히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도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엘룬 게임 설명 200가지 중 내 스타일 하나쯤은 있겠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 봤어~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200여종의 개성만점 엘룬들로 나만의 팀을 만들어보자! 눈이 즐거워서 더욱 재미있는 전투 모든 엘룬의 고유의 스킬 영상이 있어 보는 재미가 뿜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연출로 전투의 재미도 UP UP! 보다 보면 빠져드는 통쾌한 스토리 사막지대, 마법 비공정에서 하늘섬까지~ 일곱개의 다양한 차원을 넘나드는 엘룬만의 ..

파이널기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정식 출시된지 1주년된 모바일 게임 파이널기어는 공식 카페 7만 2천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파이널기어를 발견해서 플레이를 시작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해보세요. 파이널기어 게임 설명 소녀, 최후의 파일럿이 되다 단장님, 출격 명령을 내려주세요. 매력적인 비주얼, 강력한 성능의 파일럿 소녀들과 만나다. 메카, 자유로운 파츠 조합을 경험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양각색 메카 파츠를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파이널기어”를 완성시켜라 육성, 끝없는 한계에 도전하다 캐릭터 레벨업, 메카 조합, 기지 건설 다양한 루트로 육성하여 최강의 경지에 도달하라 스토리, 화려한 애니메이션을 만나다 눈과 귀로 접하는 네크리에스 세계, 다양..

요괴사냥꾼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200일이 지난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 요괴사냥꾼 키우기는 현재 공식 카페에 1만 9천 명이 넘는 가입자가 있는데요. 몇 달 뒤 1주년이 되는데 카페에는 게시글이 꾸준하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게임이 괜찮다는 이야기겠죠. 여러분들도 요괴사냥꾼 키우기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에 작성된 유저들의 게시글을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괴사냥꾼 키우기 게임 설명 시원한 핵앤슬래시 방식의 방치형 RPG 게임! 설악산 구미호에게 길러진 아이 호연. 자신을 두고 사라져버린 구미호를 찾기위해 나서게 된다. 시원하게 요괴들을 썰어버리는 타격감! 다양한 장비,기술들을 조합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보세요! 검,노리개,환수,외형 등의 다양한 수집품! 깔끔하고 멋진 도트 그래픽과 화려한 기술들! ..

니스대륙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꾸준하게 신서버가 열리고 있기 때문에 니스대륙이 출시된지 시간이 지났다고 하더라도 신서버로 시작하시면 여러분들은 경쟁에서 밀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먼저 시작하신 분들의 정보는 필요하니까 공식 네이버 라운지로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제가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니스대륙 게임 설명 니스대륙으로 전생한 용사를 만나다 판타지 이세계에서 깨어난 절세 고수들 전생의 대륙 '니스'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전투 생존기를 경험해 보세요! 초고속 레벨업과 거침없는 성장을 만나다 자동 퀘스트 진행과 오프라인 자동 전투까지 지루할 틈 없이 성장하는 초고속 MMORPG를 플레이해 보세요! 끊임없이 오픈되는 엔드리스 컨텐츠를 만나다 무한 컨텐츠! 투신전, 영지전, 레이드, 통합 ..

와일드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퀄리티 좋은 액션 RPG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죠. 그 이름 바로 와일드본입니다. 포스팅 제목에는 공식 카페라고 적었지만 와일드본은 카페가 아닌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이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일드본 게임 설명 ‘척박한 환경’ 속에서 만나는 거대 몬스터 척박한 환경의 자연에서 사냥 실력을 기르고 생존 능력을 키워, 생사를 위한 치열한 전투에 임하세요! 뻔한 RPG식 판타지가 아닌, 미지의 행성 텔루스. 정글, 초원, 설산, 열대 우림, 사막 등의 고유의 환경을 지닌 광활한 프리뭄 대륙에서 와일드본의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6곳의 지역을 차례로 탐험하며 각 환경에 적응한 몬스터들을 토벌하고 새로운 지역으로 나아가세요! 지역에 따라 해금되는 다양한..

퍼펙트 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정식 출시되고 며칠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등록된 퍼펙트 아레나는 현재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심심한데 할만한 게임 없을까 찾아보다가 인기 순위 1위에 등록되어 있어서 퍼펙트 아레나를 설치하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게임을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시려면 먼저 공식 카페를 방문해야 합니다. 퍼펙트 아레나 게임 설명 1. 「퍼펙트아레나」 퍼펙트 조합! 100여종이 넘는 동서양의 수퍼 히어로와 풍, 화, 수, 광, 암, 혼 여섯 가지의 속성으로 더욱 완벽해진 탱커, 딜러, 힐러 조합! 2. 「퍼펙트아레나」 퍼펙트 스킬! 유닛 조합으로 액션을 디자인하라! 강력한 상대를 제압하는 나만의 패! 더욱 완벽해진 스킬 콤비네이션! 3. 「퍼펙트아레나」 퍼펙트 디비전! 랭커를 넘어 톱..

군주만세: 군단의 전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나쁘지 않은 그래픽에 나쁘지 않은 게임 진행으로 구글 플레이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군주만세: 군단의 전설은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2,500명이 넘었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가입자수가 낮고 현재 카페 최신 글이 올라오지 않는다는 것인데 그래도 이 게임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해보세요. 군주만세: 군단의 전설 게임 설명 대결 형식의 탑방어 전투, 두 팀 간의 결투: 아군의 요새를 지키고, 적군의 요새를 처치하는 것이 전투 목표! 2000+ 메인 퀘스트, 끝없는 전투: 사막으로부터 빙하까지, 당신의 전설을 전 세계의 곳곳으로! 100+캐릭터의 수집 재미: 5가지 종족의 병사와 영웅, 자기만의 특색을 갖고 있는 캐릭터들! 합성 후 바로 진급 가능, 전투력 ..

바바리안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정식 출시된 키우기 게임이 있죠.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을 거라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글로벌 출시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바리안 키우기를 시작하신 분들이나 이제 시작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확인하시라고 공식 카페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바바리안 키우기 게임 설명 획기적인 키우기 경험 대악마와 대천사의 전쟁, 공포의 군주를 막아라! '바바리안 키우기'는 무기의 달인 바바리안의 새로운 모험을 그린 신작으로, 대천사와 대악마가 싸우는 시기를 배경으로 삼은 게임입니다. 용맹한 바바리안과 함께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세상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바바리안을 키우고 장비를 '합쳐서' 성장시키면서, 악마의 귀환을 ..

로드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디펜스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죠. 전략으로 상대방을 이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인기가 있는데 오늘 로드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분들께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출시된지 시간이 꽤 지나서 고인물이 많기 때문에 재미있게 즐기려면 카페 방문은 필수입니다. 로드 모바일 게임 설명 유물을 수집하라 유물 전당에서 고대의 유물을 발견해 보세요. 유물을 업그레이드하고 강화하면 유물의 진정한 힘이 해제됩니다! 변경의 문으로 입장하라! 타워 디펜스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변경의 문을 좋아하실 겁니다! 카드를 모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카드를 믹스 매치하세요. 그리고 변경에 숨어있는 사악한 적들을 물..

슬레이어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키우기 시리즈가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슬레이어 키우기도 방치형 게임인데요.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되어 퀄리티가 매우 좋다고 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게임을 설치하시고 아래 링크를 통하여 공식 카페 게임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슬레이어 키우기 게임 설명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 골드를 획득하여 성장하는 슬레이어! 접속하지 않아도 고속 성장하는 방치형 시스템! 하루 10분 정도만으로도 판타지 세계를 충분히 모험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인 플레이로 단시간에 효율적으로, 더 빠르게 강해질 수 있습니다. 고퀄리티 도트 감성 RPG ! 모험 욕구와 성장 욕구를 자극하는 최상급 도트 액션을 직접 즐겨보세요! 모험 속에서 아름다운 엘프 , 떠돌이 검사 등 멋진 동료들이..

재배소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이 출시된지 벌써 7주년이나 지났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서비스 유지되고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재배소년입니다.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2만 2천 명이 넘어가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어떤 게임을 시작할까 열심히 찾아보다가 재배소년을 발견하셨다면 어떤 이유로 7주년이나 서비스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재배소년 게임 설명 1000종 이상의 SD 캐릭터와 350종 이상의 일러스트 5년 이상 꾸준히 업데이트된 다양한 컨셉의 캐릭터를 화원에서 만나보세요. 심기만 하면 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초간단 플레이 복잡한 계산 NO! 지나친 시간 투자 NO! 씨앗을 화단에 심고, 방치했다가, 다 자란 꽃을 터치하면 끝이랍니다. 참 쉽죠?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신규 씨앗 추가는 물론 발..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바로 어제 페어리테일 공식 카페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 게임은 세부 제목을 보시면 어제 게임과 전혀 다릅니다. 제작사도 달라요. 2021년 11월 출시되어 1만 명이 넘는 공식 카페 가입자수를 보유하고 있지만 혹시라도 새롭게 출시되는 게임과 헷갈려서 이 게임을 시작하신 분들께 공식 카페 방문해보시라고 링크 남겨드립니다.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게임 설명 [원작 애니메이션 정식 라이선스] 은 마시마 히로의 만화 페어리 테일을 원작으로 한 인기 TV 애니메이션입니다. 은 원작을 바탕으로 재탄생한 고단샤(讲谈社) 정식 라이선스 수집형 액션 RPG 게임입니다. 길드단 나츠, 루시, 그레이, 엘자의 마법 등도 함께 재현해 최고의 전투를 보여줍니다! [전략적 전투] 여러 마도사들이 자신들의 개성 있는 마법으로 ..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에 동일한 이름으로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차이점을 보려면 세부 제목까지 보셔야 하는데요. 게임펍(Gamepub) 에서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는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 공식 카페로 접속하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보고 계실 때에는 이미 게임이 출시되어 있을 수 있어요.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 게임 설명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정식 라이선스 원작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감동을 그대로! 페어리테일의 마도사들과 위대한 여정을 함께 하세요! ▷모바일로 다시 떠나는 가슴뛰는 모험 애니메이션 그대로 진행되는 메인 스토리 모드! 이제 직접 주인공이 되어 피오레 왕국 최강의 마도사가 되어 보세요! ▷마도사들의 화려한 액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마도사들의 개성 넘치는 스..

관도:삼국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관도:삼국지가 정식 출시된 지 2주년이나 지났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8900명이 조금 넘었는데요. 2주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공식 카페에서는 꾸준하게 이벤트 쿠폰을 배포하고 있네요.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한 번도 카페를 방문한 적 없거나 이제 시작해보려는 생각을 하고 있는 분들은 공식 카페는 꼭 방문해보세요. 관도:삼국지 게임 설명 삼국지를 삼국지로 만들다 【관도:삼국지】 모두가 기다리던 정통 삼국지 게임의 귀환! 참신한 콘텐츠와 생생한 전략 시뮬레이션, 관도:삼국지에서 체험하라! 이것이 바로 우리가 원하던 진짜 삼국지! 삼국 통일의 위대한 여정, 바로 여기 【관도:삼국지】 에서 시작하자. 천하를 평정할 승자의 자리는 오직 하나, 모든 걸 걸고 싸울 준비가 되었는가? ..

소드마스터 스토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2019년 소드마스터 스토리가 정식 출시되고 2022년까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미 게임에는 고인물이 많이 만들어졌는데요. 이런 게임을 시작할 때에는 고인물이 알려주는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겠죠. 초반 플레이가 더 쉽지 않을까 싶어요. 소드마스터 스토리 게임 설명 누구나 소드마스터가 되보고 싶은 적이 있다! 이도류를 들고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 예쁘고 아름다운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나만의 팀을 구성하자! 약 40종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전투하라! 소환으로 다양한 동료를 영입할 수 있습니다. 픽업 뽑기 절찬리 이벤트 중! 마왕성부터 드래곤 사냥까지 모든 낭만이 한곳에! 마왕성을 오르고 드래곤을 잡아 귀중한 아이템까지 손에 넣어보자! 캐릭터를 키우기..

드래곤라자 오리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지 1주년된 드래곤라자 오리진은 90년대 인기있던 판타지 소설인데요. 구글 플레이 별점은 높지 않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추억으로 이 게임을 시작하실 분들이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의 게임 팁을 확인해보세요. 드래곤라자 오리진 게임 설명 - 90년대 센세이녈했던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가 게임으로 돌아왔다. 원작 소설의 캐릭터와 배경에서 떠나는 모험 후치와 샌슨의 이야기를 다시한번 체험해보세요! - 모바일에서 즐기는 원작의 감성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MMORPG로 즐기는 새로운 시스템 모바일에 최적화된 편리한 시스템과 3개의 클래스를 생성하여 다른 유저와 경쟁하세요. ..

아이돌리 프라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탑 아이돌을 육성하기 위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입니다. 애니가 원작으로 인기가 있었기에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은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내용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빠르게 아이돌리 프라이드 라운지를 찾아가보세요. 아이돌리 프라이드 게임 설명 아름다운 소녀들과 함께하는 3D 아이돌 육성 RPG - 아이돌리 프라이드 원작 애니 이후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은 아이돌 키우기 게임 - 노래면 노래, 댄스면 댄스! 미소녀 아이돌의 고퀄리티 3D 앙상블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어요. - 단순 리듬게임이 아닌 방치형 시스템이 갖춰진 아이돌 시뮬레이션 RPG로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어요. 취향에 따라 아이돌을 조합 ..

서행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애니메이션이 원작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한국이 아닌 해외에서 인기가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 것 같아요. 아무튼 이번에 게임이 나왔으니 우리는 게임 정보를 얻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서행기 게임 설명 파격적인 조합 인(人)신(神)마(魔)요(妖), 사상 최강의 조합 상상을 뒤엎을 파격적인 경서 반환의 여정 전략적인 플레이 진영 속성, 유대 관계, 신통 및 합체스킬의 자유로운 매칭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여 최대한 자유롭게 선택 가능 다양한 던전 “서행기”의 이야기에 따라 경서 반환 스토리의 완벽한 재현 영혼 장군 던전, 엘리트 도전 등 다양한 던전으로 스토리 확장 소셜 플레이 친구들을 모아 최강의 ..

원소첨탑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정식 출시된지 4일 정도 지났는데 벌써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3위에 등록된 원소첨탑입니다. 인터넷 방송 광고나 그 외 홍보가 잘 된 결과가 아닐까 싶은데요. 현재 신규 유입이 많아지고 있으니 여러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더 빠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원소첨탑 게임 설명 폼생폼사 육성트리 인간족 = 검사, 엘프족 = 궁수인 시대는 끝났다! 종족과 클래스 제약을 받지 않는 자유로운 육성 시스템! 모든 육성은 당신의 선택으로부터! Made in U 폼생폼사 원탑도전 매번 다른 스킬 조합! 층마다 달라지는 보스 공략! 높이 오를수록 탐나는 보상 혜택 클래스! 원탑이 되고 싶다면, 방첨탑 정상에 도전하라! 폼생폼사 던전탐색 예측불가 위험이 도사리는 깊고 어두운 지하 던전! 도전..

소녀검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모바일 게임으로 소녀검사를 성장시키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오프라인 보상도 제공하기 때문에 어떤 방향이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지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데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소녀검사 키우기 게임 설명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을 즐기세요! 복잡한 조작이 없이 소녀검사 하린이 지구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성좌의 힘을 사용해보세요! 소녀검사 하린을 도와줄 성좌를 소환해보세요! 여러 성좌들은 자기만의 능력으로 소녀검사 하린을 도와줄 것입니다! 오프라인 보상 제공! 매일 접속을 하지 않아도 골드, 경험치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통한 성장! 컨텐츠를 진행하여 얻는 재화로 소녀검사 하린을 성장시켜주..

DC 월드 콜라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DC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 진행하는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DC 월드 콜라이드가 4월 28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네이버 공식 카페가 운영되고 있는데 아직 메인 화면은 꾸미지 못한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계속 가입자수가 늘어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실 계획이 있다면 카페 방문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DC 월드 콜라이드 게임 설명 DC 슈퍼 히어로 & 슈퍼 빌런 모집 및 편성 배트맨, 슈퍼맨, 원더 우먼을 비롯한 슈퍼 히어로와 조커, 할리 퀸, 치타와 같은 슈퍼 빌런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여 세상을 보호하세요!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마음껏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RPG 카드 게임입니다!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의 전략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무적의 덱을 편성..

요신:구미호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 200일이 지난 모바일 게임으로 공식 카페 가입자수 6천 명을 넘어선 요신:구미호뎐 입니다. 서버는 많이 열렸는데 유입된 유저가 계속 줄어드는 현상은 어느 모바일 게임이나 다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 게임을 시작하실 분들은 카페를 방문해서 어떤 서버가 좋은지 확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신:구미호뎐 게임 설명 요신:구미호뎐은 판타지 MMORPG 모바일 게임입니다. 혼돈의 세상에서 적합한 직업을 선택하고 친구들과 함께 강력한 적을 물리쳐 세상을 수호하세요. 강한 파트너-무존 각성 강력한 파트너-무존은 무료로 활성화 가능합니다. 혼돈의 세상 탐색 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존 레벨업으로 전투력을 향상 시키세요. 자유도가 높은 새로운 전직 시스템 7가지의 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

바람의나라: 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으로 추억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고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에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은 바람의나라: 연은 출시된지 벌써 1주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9위에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현재도 인기가 많으니 이 게임을 시작하실 예정이 있거나 시작하신 분들은 공식 커뮤니티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바람의나라: 연 게임 설명 바람의나라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 푸줏간에서 도토리 다판다~ 연실이에게 동동주줘! 이야기하던 모습 북적이던 부여성 남쪽과 국내성 동쪽, 그리고 함께 수다 떨던 사람들 직접 플레이하면서 감동을 고스란히 느껴보세요! MMORPG의 재미 즐겨 보기 바람! 국내성, 부여성부터 일본까지, 다채로운 사냥터를 모험하며 득템의 짜릿함을!..

이터널트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스토리를 보는 재미가 있는 모바일 게임은 대부분 성우진을 빵빵하게 섭외하는데요. 아직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지만 곧 출시될 예정인 이터널트리는 이미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게임이 출시되고 제 포스팅을 찾아오실 것 같네요. 이터널트리에 관련된 정보나 유저들과 소통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이터널트리 게임 설명 【정통파 환상 이야기】 백만을 넘은 문자로 엮어낸, 신들에게 버려진 대지에서 자라는 새로운 문명을 그린 완전 오리지날 스토리! 신대와 현세 사이에 생기는 공백의 수수께끼, 연방과 제국의 공존과 싸움, 5대 세력 간의 얽힌 관계, 깊은 수수께끼를 지닌 유적과 기신의 존재, 대륙 각지에 서식하는 신기한 생물들...... 모두가 당신의 탐색을 기다리고 있다!..

성검전설 ECHOES of MANA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성검전설 시리즈를 알고 계신가요? 구글 플레이에 성검전설을 검색해보면 정말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검색되는데요. 그 시리즈 중 최신작인 성검전설 ECHOES of MANA입니다. 4월 27일 정식 출시 일정이 잡혀있더라고요. 이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던 곳은 바로 네이버 라운지였는데 여러분들도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지금 링크를 올려드리니 찾아가보세요. 성검전설 ECHOES of MANA 게임 설명 "성검전설 시리즈"의 최신작, ECHOES of MANA(에코즈 오브 마나)가 등장! 역대 시리즈의 캐릭터들과 "성검"을 찾는 모험을 떠나세요! 성검전설을 플레이해 본 유저와 그렇지 않은 유저 모두 액션 RPG의 대명사 "성검전설" 시리즈를 즐겨 보세요! 심플하면서도 깊이가 다른 2D 액션 스와이..

만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만신이 재미있는 홍보 영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평가도 나쁘지 않은데요.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4천 명을 넘어갔으니 앞으로 더 가입자수가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카페와 라운지가 같이 열려있는데 라운지에는 유저들의 글이 올라오지 않으니까 카페 링크만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신 게임 설명 접속하지 않아도 쌓이는 보상! 영웅스킬 자동시전에 전투 스킵까지! 만신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방치형 시스템! 로그라이크 방식의 유적 지하 감옥, 수수께끼 던전 형태의 유적 탐험! 보스 레이드 형태의 신등 보스던전, 아레나까지! 멋진 음악과 신들의 애환이 담겨있는 멋진 인테리어까지, 귀와 눈으로 함께 즐겨보세요! 신화,원소,직업,재능! 모든 요소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시너지..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웹툰 원작으로 시즌 4까지 진행될 정도의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는 최근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네이버 웹툰이라서 네이버 공식 카페가 아닌 요즘 대세인 네이버 라운지로 커뮤니티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검색하면 웹툰이 나오니까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릴게요.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게임 설명 원작의 감동은 2배로, 짜릿한 전율은 3배로! - 이록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를 실감나는 웹툰 컷씬으로 즐긴다! 게임 플레이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찐 웹툰 RPG! - 강수진의 지오, 최덕희의 실비아! 유명 성우진의 연기로 몰입감을 더한 웹툰 게임, 지오를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 원작의 등장인물들 총 출동! 그리운 셍요 영감, 찰스 킴 더 그린, 라이칸스로프 ..

정복자: 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많이 알려지지 않은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구글 플레이에 접속해서 스크롤 하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정복자: 칸이라는 게임인데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1700명 정도 되니까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카페 가입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복자: 칸 게임 설명 역사상 가장 강한 왕국 건설하기 탁월한 책략으로 정무를 처리하고, 각국의 세력을 통일시키세요! 전 병력을 이끌어 위대한 국가를 건설하세요! 적군 정복하고 미인과 재산을 한번에 유라시아 대륙을 유람하고, 적군의 터전을 파괴하여 그들의 재산과 미인들을 쟁탈하세요! 격렬한 연맹전 전 세계 유저들이 호평한 연맹 쟁탈 플레이! 숨막히는 대결, 외교 대결, 환상적인 팀워크! 함께 왕성을 쟁탈합시다! 꽃보다 아름다운 왕..

레기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3월 오픈된 레기온 네이버 공식 라운지가 있습니다. 모바일 롤플레잉 레기온을 플레이하고 있지만 아직 라운지를 방문하지 못했거나 이제 게임을 시작해볼까 하는데 유저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레기온 게임 설명 완성형 캐릭터:육성 - 차원이 다른 시작, GM급 강함을 느껴라. - 전투력 / 유료 재화 / VIP / 칭호 등 초호화 지원! 웅장한 스케일 : 전투 - 전장의 최고 권위자는 누가 될 것인가. - RvR / PvP / PvE 등 다채로운 전투 컨텐츠! EASY 플레이:오토 - 자동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즐기는 플레이. - 메인 / 서브 퀘스트 등 수백가지 컨텐츠를 터치 한 번에! 제 2의 캐릭터 : 용병 - 전략적인 용병술로 펼치지는 전투의 미학. - ..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 며칠 지나지도 않았는데 바로 구글 플레이 인기 차트 1위로 등록되었네요. 바로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입니다. 얼마나 재미있을지 궁금해서 설치하신 분들도 공식 카페는 꼭 찾아가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페이트 오브 세인트리아 게임 설명 화면을 꽉 채운 화려한 스킬 - 3명의 개성넘치는 직업들의 스킬 - 화면을 화려하게 감싸는 스킬들을 경험하세요!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보상 획득! - 재료부터 외형까지 푸짐한 보상 - 그외에도 많은 것이 준비되어있는 수많은 이벤트들 화려하고 개성있는 외형 시스템 - 깜찍한 장식부터 화려한 의상까지 - 자신이 원하는데로 스타일 커스텀 가능 개성있는 나만의 스킬 - 직업부터 전직까지 다양한 스킬조합 - 수많은 조합으로 ..

액스(AxE)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시간은 꽤 지났는데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18만 명이 넘어간 모바일 게임 액스(AxE) 공식 카페입니다. 지금도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 게임 정보를 확인하거나 점검 시간, 이벤트 등 여러 내용을 확인하실 분들은 공식 카페를 찾아가보세요. 액스(AxE) 게임 설명 강력한 12개의 직업과 변신을 경험하라! 각성! 캐릭터별 2종씩 총 12개의 직업과 3단계의 각성! 각성을 통해 더욱더 강력하고 화려한 캐릭터로 변신! 새롭게 태어난 캐릭터를 경험하라! 연합 X 제국! 당신의 진영을 선택하라! 신을 부활시키려는 자 vs 신의 부활을 막으려는 자 신의 대륙에서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당신은 어느 편에 서겠는가? 분쟁 지역에서 벌어지는 진영간 치열한 PK! 분쟁 지역 ..

에곤 : 인페르나 벨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정식 출시된 MMORPG 에곤 : 인페르나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제작되어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1만 8천 명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관심있게 생각하신다면 게임 관련 정보나 이벤트 관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필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에곤 : 인페르나 게임 설명 하나의 운명, 위대한 전쟁. EGON : INFERNA BELLUM 끊임없는 대립과 전쟁을 플레이하는 MMORPG! 개인간 PvP 및 집단간 대규모 전투를 하고 월드를 지배하여 막대한 이익을 누려보세요. 화려한 액션 압도적인 타격감 개성 넘치는 6종 클래스의 차별화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전직을 통해 더욱 더 짜릿한 타격감을..

그랜드체이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한 그랜드체이스라는 모바일 게임은 최근 4월 5일 신규 영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 영향으로 유저들이 많이 유입되었는지 구글 플레이 추천 게임 첫 번째로 등록되었더라고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카카오게임즈 출시 게임답게 네이버 카페가 아닌 다음 카페로 운영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이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기겠습니다. 그랜드체이스 게임 설명 1. 기다림의 끝, 차원을 넘어선 모험이 시작된다! - 영웅님들과 희노애락을 함께 하였던 그랜드체이스 원작의 세계관을 잇는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스토리 2. 액션 명작, 모바일로 태어나다! - 손끝으로 펼쳐지는 다이나믹한 액션 쾌감 - 5가지 클래스의 영웅과 10여종의 파티스킬 - 강력하고 화려한 필살기를 사용하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 P..

월드이코노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재미있는 컨셉을 가지고 제작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월드이코노미는 경영 게임 느낌이 나는데 스크린샷을 보면 이 게임은 국산 게임이 아닐까? 예상해볼 수 있겠더라고요. 국가, 농사, 공장, 무역, 거래 등 모두 월드이코노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월드이코노미 게임 설명 [당신의 기업이 시작될 국가를 선택하세요] 국가마다 현실이 반영된 능력치와 특성이 있습니다. [농사를 지어보세요] 국가에 맞게 생산 가능합니다. 환경 변화에 따라 수치가 변화합니다. [공장에서 생산품을 제조하세요] 여러 아이템을 조합해 새로운 생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역을 통해 필요한 것을 얻으세요] 수입과 수출을 통해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국가 시세를 통한 적당한..

암행기: 어사 출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포스팅을 하면서 추리 RPG 모바일 게임은 처음 만나보는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추리 게임이라고 하면 게임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무조건 공식 카페를 찾아가서 게임 팁을 확인해야 하는데 암행기: 어사 출두는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 두 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암행기: 어사 출두 게임 설명 사건 판결 실감 체험 나으리는 정의를 위해 수많은 증거에서 트집을 찾아서 정확한 판결을 내리셔야 합니다. 이것은 정의와 사악의 전투, 모든 진실은 당신 손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 사건 판결 외에도 풍부한 콘텐츠들은 나으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택, 포획 등 풍부한 생활 콘텐츠와 보물 탐색 시스템 피곤할 때 위로를 해 주는 지기 미인 시스템 기타 암행어..

엘프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어른들의 방치형 게임이라고 게임 설명에 적혀있는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엘프키우기인데요. 방치형 게임은 공식 카페를 찾아갈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틀렸습니다. 게임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거나 혹시 모를 추가 쿠폰 코드를 발견할 수 있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으니까요. 엘프키우기 게임 설명 타 키우기 게임과는 비교 불가한 어.른.들.의 방치형 게임 ! 지금 껏 보지못한 환상의 스킬들의 조합으로 몬스터들을 쓸어버리는 쾌감 ! 차별화 된 퀄리티의 단 하나의 프리미엄 방치형 RPG ! 복잡한 조작없이 클리어한 초고속 성장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익숙한 성장 시스템! 잠깐만 조작해두고 방치하는 것 만으로도 부담없이 게임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스킬..

악마가 되었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도트 그래픽으로 이런 화려함을 느낄 수 있을까요? 악마가 되었다라는 게임을 시작하실 분들은 무조건 공식 카페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악마가 되었다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공략과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여러분들이 플레이하는데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악마가 되었다 게임 설명 세상을 집어삼킨 괴물들을 정복하고 정점에 설 준비가 되셨습니까?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이 있는 일정 시간 접속하지 않아도 캐릭터는 성장하는 다양한 공격스킬과 버프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강화하여 판매하고, 고급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악마가 되었다' 라는 모바일 게임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악마가 되었다 구글 플레이 악마가 되었다 - Google Play 앱 세상에 ..

기동전대:아이언사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만의 세계관이 있고 볼만한 스토리가 있는 모바일 게임 기동전대:아이언사가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커뮤니티 카페가 운영되고 있다면 다양한 게임 정보와 함께 유저들의 게임 팁을 확인할 수 있죠. 오늘 이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께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았다면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기동전대:아이언사가 게임 설명 【세계관】 먼 옛날 세계는 대전으로 인해 불바다가 되었다. 재앙을 부른것은“거신”이라 불리는 열 두대의 로봇이었다. 수백년후 세계를 멸망시킨 대전은 전설로 남겨졌으며 거신들은 사람들 사이에서 잊혀져 갔다. 점점 사람들에게 잊혀져 가는중 "배틀 메카"(BM)가 탄생했다. 각 세력들은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활약 하고있다. 세계에 다시 불을 지피려는 군..

빌런마스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4월 6일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K빌런이 누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K빌런 생존기 게임 빌런마스터라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한 명의 캐릭터로 진행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여러 캐릭터의 조합이 필요한데 단순하게 재미로만 플레이하는 분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남들보다 조금 더 원활한 플레이를 원하는 분들은 다른 유저들의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 하니 네이버 라운지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빌런마스터 게임 설명 # 빌런마스터 공개수배! # 좌충우돌 빌런들의 한국 상륙기! 빌런들과 함께 혼란스러운 세상을 정복할 마스터를 수배합니다! # 빌런들의 24시간 생존게임! #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감염체와의 전투! 프리한 빌런들이 24시간 쉴 틈 없이 생존물자를 획득합니다! # 나만의 매력적인..

미니용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늘 오후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상위권으로 진입한 모바일 게임 미니용사 키우기입니다. 아무래도 인기 게임으로 등록되면 많은 신규 유저들이 유입되기 마련인데요. 오늘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된 정보를 모두 확인해 보세요. 미니용사 키우기 게임 설명 추억이 가득 찬 픽셀풍 그래픽 저희 팀원 모두 어린 시절 픽셀풍의 게임을 자주 그리워하곤 하였습니다. 저희 모두 용사가 되는 꿈이 있었죠. 하여 저희는 추억 속의 픽셀 게임을 만들고자 ""미니용사 키우기"" 게임을 개발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이곳에서 저희와 똑같은 용사의 꿈을 꾸고 있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도 지속되는 방치형 게임 플레이 '미니용사 키우기'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쉽게 수많은 리소스와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

킹덤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배우 주지훈 님이 홍보모델인 모바일 게임 킹덤삼국은 3월 30일 정식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인기 게임입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9위로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킹덤삼국은 모바일 전략 게임이니만큼 공략이 필수라고 생각하는데요. 게임 관련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네이버 라운지로 찾아가서 확인해 보세요. 킹덤삼국 게임 설명 [정복하라, 탈환하라, 확장하라!] 난세의 불길이 전쟁터를 뒤덮는다. 치열한 전장에서 기댈 곳은 전략뿐! 천하통일의 대업이 내 어깨 위에 있다! [전략으로 승부를 뒤엎어라] 숫자보다 머리로 승부하라 리얼 삼국지 전장을 그대로 복원! 똑똑한 전략 하나면 전세를 뒤집고 패자가 된다! [드높은 성벽 철통같은 방어] 성은 나라의 근본. 나라가 있기 전에 성이 있었다! 자원..

팔라독 택틱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3월이 끝나갈 때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팔라독 택틱스입니다. 캐주얼 게임이라서 가볍고 재미있게 즐기는데 충분하다고 생각돼서 그런지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에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하지만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려면 직접 네이버 공식 라운지로 찾아가야 하는데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팔라독 택틱스 게임 설명 기본 조작 팔라독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으며 동물 히어로들은 자체 A.I를 통해 적을 공격합니다. 전투 상황에 맞는 팔라독 스킬 사용으로 전장을 지배해보세요! 동물 히어로 배치 전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묘미는 배치!! 카드 게임 과 비슷한 SRPG 게임으로 전략 적 선택과 배치가 가장 중요! 가위, 바위, 보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 적 배치로 이점을 꼭 챙겨주세요! ..

열혈강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열혈강호 글로벌 버전이 정식 출시되면서 많은 분들이 설치하는 방법을 찾고 지금은 재미있게 즐기고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 게임은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되기 몇 년 전 한국에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공략이나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하려는 분들이 있는데 제가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열혈강호 게임 설명 원작의 향수! 열혈강호 원작의 탄탄한 시나리오, 유머와 재치의 감성을 옮긴'열혈강호'! 이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열혈강호를 경험하라! 모바일로 재해석한 원작의 감성! 열혈강호 만화속 캐릭터를 SD 캐릭터로 담다! 작가분들이 참여, 재해석한 열혈강호 SD 캐릭터를 만나다! 정파와 사파간의 숙명의 대결 구현 정파와 사파의 끊임없는 갈등! ..

마술양품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시즌2 업데이트가 진행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은 네이버 카페가 아닌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습니다. 시즌2 시작으로 많은 유저 유입이 되면서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에 등록이 되었는가봐요. 그래서 커뮤니티 사이트를 찾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술양품점 게임 설명 • 아기자기한 2D 그래픽 감성적이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캐릭터, 인테리어 가구들! 통통 튀는 아바타 모션과 마법처럼 움직이는 연출까지! 지금 바로 판타지한 마법 세계에 빠져보세요! • 흥미진진 챕터 6 업데이트 "엄마가….마법 관리국 위험인물 1순위!?" 평온하던 세렌티스에 암운이 몰려들기 시작하는데?! • 내 손으로 키우는 나의 가게 인형 점원들과 함께 양품점을 멋지게 ..

넷마블 프로야구 202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제 프로야구 시즌이 왔죠. 지금까지 출시된 모바일 야구 게임을 보면 항상 새로운 시즌에 맞게 업데이트되면서 새롭게 이름을 바꾸고 있습니다. 넷마블에서 출시한 프로야구도 2022로 바뀌었습니다. 새롭게 바뀐 부분은 무엇인지 알아보고 싶거나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으로 접속해 보세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게임 설명 모바일 야구 게임의 한계를 넘어선 그래픽과 연출! 모션 캡처를 사용해 실제 선수들의 외형과 특이폼 구현! 실사와 똑같이 구현된 10개 구장과, 디테일한 연출로 실제와 같은 야구 경기를 즐겨라! 한국야구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선수카드와 야구카드! 실제 경기 기록 기반으로 제작된 선수카드와, 한국 야구의 역사적인 순간을 담은 야구카드까지! 다양한 ..

엘프:드래곤소환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정식 출시 2주년이 지난 모바일 MMORPG 엘프:드래곤소환사는 공식 카페 가입자 1만 7천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게임 관련 팁이 카페에 작성되어 있으니 지금 이 게임을 시작하려는 분들이나 플레이 초반 진행을 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엘프:드래곤소환사 게임 설명 방대한 판타지 스토리 고대 세계에 찾아온 파멸과 탐욕의 끝나지 않는 혼돈. 그 안에 펼쳐지는 4 종족 간의 생존과 전쟁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강력한 드래곤소환사로 성장 드래곤을 육성하여 든든한 동료로 삼아 보세요! 전투 시 강력한 동료가 되고, 이동 시 훌륭한 탈것이 됩니다 개성 있는 전투로 더욱 재미있게 다양한 직업과 스킬 조합, 동료와 함께 개성 있는 전투를 뽐내보세요! 4종의 종족과 8종의 직업,..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스트리트 파이터와 콜라보를 진행중인 모바일 액션 게임이죠.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입니다. 오락실 게임으로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이 게임을 다른 게임 캐릭터와 같이 싸우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이 게임은 공략이라는게 필요하지 않지만 게임 정보나 이벤트 관련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꼭 공식 포럼을 찾아가보세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 설명 쉬운 조작, 극강의 타격감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극강의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액션 RPG 킹오파 원작감성 그대로의 콤보플레이를 경험해보세요 세계 최초의 타이틀 KOF'94 ~ KOF XIV 역대 넘버링 시리즈의 모든 캐릭터가 출전하는 최초의 타이틀 실시간, 짜릿한 대전 오락실에서 경험한 실시간 대전의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

제이드 다이너스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일반 MMORPG 방식과는 다르게 턴제 MMORPG 게임이라고 합니다. 바로 제이드 다이너스트라는 게임인데요. 네이버 공식 카페가 아닌 네이버 공식 라운지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이드 다이너스티 게임 설명 ▷ 글로벌 서버에서 실시간 대전 및 협력 컨텐츠!!! - 다른 국가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대화하며 즐길수 있는 컨텐츠! - 세계 최초의 글로벌서버로 즐기는 턴제 MMORPG! ▷ 다양한 8개의 문파와 각 문파마다 특성있는 무공!!! - 다양한 속성과 무공끼리의 상성관계를 이욯한 전략적인 전투를! - 파티에 다양한 문파를 조합해서 최상의 조합을 찾으세요! ▷ 생활 컨텐츠로 전투만이 아닌..

낚시의 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8주년 이벤트가 진행중인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입니다. 모바일 낚시 게임인데 카페를 방문할 이유가 있을까? 싶었는데 막상 카페를 찾아가서 확인해보니 여러 이벤트 내용, 게임 팁, 장비 자랑 등 여러가지 소통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무려 가입자수 5만이 넘어가는 대형 카페더라고요. 낚시의 신 게임 설명 1. 어렵고 지루한 낚시는 가라! - 낚싯대 고르고 줄 꿰고~ 미끼 꿰고~ 으… 복잡한 낚시 과정을 하나로! 원터치 방식으로 쉽고 간단한 낚시를 구현했어요. - 낚시는 기다림의 미학이다? 오우~ NO! 낚싯대를 던지면 3초 내로 입질이 오는 빠른 낚시로 쉬는 시간에 짜릿한 낚시를 즐길 수 있어요. - 낚시의 ‘낚’자도 모른다? 걱정 마세요. 친절한 튜토리얼과 스킬연습장에서 충분히 연마하고, 선물도 받을..

뱀파이어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데 여러분들은 평소에 키우기 게임을 좋아하셨나요? 뱀파이어 키우기라는 게임을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네이버 라운지를 찾아가보세요. 공식 카페를 운영하지 않고 라운지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니까 제가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뱀파이어 키우기 게임 설명 - 넘치는 보상 방치만 해도 받을 수 있는 푸짐한 보상 게임만 열심히 하면 풍성한 패키지를 받을 수 있어요. -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액션 여러 스킬을 조합하여 최상의 조합을 만들어보세요.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여 나만의 조합을 통해 누구보다 강해져보세요. - 다양한 코스튬 코스튬을 바꿔가며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코스튬 하나만으로 허전하다면 날개를 달아보세요. - 채팅과 랭킹 실시간 채팅..

삼국지K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에 등록되어 있는데 제 블로그에 포스팅하지 않았기에 바로 가져왔습니다. 쿠폰을 막 퍼주는 모바일 게임 같아요. 아무튼 삼국지K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업데이트 날짜도 확인하시고 게임 관련된 정보와 유저들과 소통도 해보세요. 삼국지K 게임 설명 전세계 20개국 흥행, 게임성 검증 삼국지 특유의 재미요소 총집약!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한계 도전! 4개국으로 시작하는 3국지! 세계 최초! 삼국지 고유의 재미를 4국으로 향유! 최대 4개국 동시 전투 가능 완벽한 무장 콘텐츠,키우는 재미 UP! 무장 육성,활용의 재미 절정에 이르다! 잘키운 무장 1명도 국가에 큰 기여를! 전략의 완성!활성화된 게임 내 커뮤니티 쉽고 편한 채팅 시스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지수 최고..

에루아사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수집형 RPG 게임으로 3월 15일 정식 출시된 에루아사가입니다. 현재 네이버 라운지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 게임을 재미있게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나 이미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아직 라운지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클릭해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에루아사가 게임 설명 100 명 이상의 영웅과 동반자가되어보세요 헤르딘의 수호자부터 용병 대표단 천리지에 이르기까지 총 100 명의 영웅의 뛰어난 기술과 능력으로 미래의 모험을 더욱 즐겁고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험을 통해 강력한 장비와 영웅 수집 아무도 들어갈 수없는 가려진 라텐트 숲과 고대 올비다도 사원에서 60 개의 스테이지와 가장 높은 지옥 난이도에 도전하여 최고의 장비와 최고의 영웅을 동료로 만들 수..

흑마검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키우기 게임을 어떻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다른 사람들이 알려주는 정보를 확인하며 즐기는 분들도 계시고 그냥 나 혼자 알아서 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흑마검사 키우기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들께 공식 카페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리는데 이 게임을 조금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기 위해서 유저들과 소통을 해보거나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더 재미있어집니다. 흑마검사 키우기 게임 설명 - 미니언들과 함께 파티를 구성하여 시너지 효과 발동 - 황금광산, 골렘의 시련 던전에서 아이템 파밍 - 어비스, 결투장 모드에서 랭킹 경쟁 -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 - 승급 시스템을 통해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 획득 - 펫, 공물, 연금술, 컬렉션 시스템을 통한 육성 흑마검사 키우기..

원더 플라네테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성장형 육성 모바일 게임으로 미소녀를 육성하는 재미가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찾아서 설치하고 계시더라고요. 원더 플라네테스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만 하고 계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유저들의 게임 팁이나 공지를 확인해보고 여러 소통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더 플라네테스 게임 설명 긴박감 넘치는 전투로 몰입감을 선사하는 모바일 액션게임! 60종의 다양한 패턴의 메인 미션, 디코이를 보호하는 모성전, 크리스탈을 수급하는 모의전등 다양한 전투를 도전해 보세요. 클리어가 늘어날 수록 개성있는 오퍼레이터와 함께 하고 취향에 맞는 기술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다양한 아이템과 파츠, 장비들이 존재! 전투가 쌓여갈 수록 다양한 오퍼레이터, 기체, 파츠등을 나의 ..

랭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 시간은 조금 지난 모바일 게임이지만 최근 업데이트가 되면서 인기 순위 상승이 되었죠. 바로 모바일 게임 랭커입니다. 방치형 게임이라서 많은 분들기 즐겨주고 계신데 이왕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도움을 받기 위해서 공식 카페 방문을 해본다면 더 좋겠죠.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니까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랭커 게임 설명 레이드는 단 한 손으로 레이드는 내손으로 직접 만든다 레이드 보스를 언제든지 원하는만큼 소환하라 팀구성,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즐겨라 컬렉션은 RPG의 기본 RPG의 기본은 컬렉션! 당신을 룩덕으로 만들어줄 다양한 의상! 랭커의 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라 랭커의 컬렉션의 새로운 바람이 불다 끝없는 전쟁의 서막 끝없는 전쟁이 쉴틈없이 몰려온다..

블레이드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 이름 그대로 블레이드를 키우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미 플레이하고 있는데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은 분들이나 이제 게임을 시작하려고 정보를 확인하는 분들이 제 포스팅을 찾아오실 것 같은데 아래에 빠르게 블레이드 키우기 공식 카페를 방문하실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참! 이 게임은 카페를 운영하지 않고 네이버 라운지로 운영하고 있어요. 블레이드 키우기 게임 설명 게임 특징 - 스킬을 획득하여 자유롭게 사용하는 스킬 시스템 - 합성 시스템을 이용한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 - 일반, 특수 던전을 공략하여 장비 성장 재료를 획득 - 펫, 유물, 문양 시스템을 통한 캐릭터 성장 - 승급 던전 공략 시 획득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 블레이드 키우기 구글 플레이 블레이드 키우기 - Google Play ..

초인의 시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제는 정말 많은 방치형 모바일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언젠가부터인지 모르겠지만 방치형 게임이 물밀듯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초인의 시대도 방치형 게임인데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를 같이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면 어느 한 곳이 닫힐지 모르니까 모든 곳을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 올려드리겠습니다. 초인의 시대 게임 설명 "화끈하고 짜릿한 액션이 온다!" 강력한 액션으로 화끈하게 이인종을 날려버리자! "다음화가 궁금해? 원작을 그대로 즐겨라!" 원작을 발칙하게 담은 원작충실 RPG! "다양한 초인의 조합으로 이인종을 격파하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팀을 꾸려 나만의 전략을 만들자! "게임을 켜두..

팡게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게임은 역시 공식 카페를 접속해서 공략을 보거나 유저들과 소통하는 재미가 있죠. 그리고 진행되는 이벤트가 있는지 체크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팡게아 공식 카페 방문하실 수 있게 링크 올려드릴게요. 지금 바로 방문해서 모든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팡게아 게임 설명 화면 속 쳐다보기만 하는 방치형 RPG 게임은 이제 그만! 즐겨야 할 때는 확실하게 즐기고! 방치 할 때는 확실하게 방치하는 자동과 수동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방치형 RPG의 혁신 팡게아 이제 주위 사람들로부터 더 이상 ”방치형 게임을 왜 하나?” 질문 받지 않아도 됩니다! 이 게임 저 게임 돌아 다니며 게임을 찾고 있으신가요? 전사, 마법사, 궁수 등의 개성이 확실한 캐릭터들을 육성 시켜보세요. 몬스터를 때리는 것도 귀찮으시다구..

컴투스프로야구V2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계속 새로운 시리즈가 출시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이죠. 컴투스프로야구가 이제는 V22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네요. 우리는 게임이 출시되기 전 먼저 공식 라운지를 방문해서 이벤트를 확인하거나 출시를 기다리는 사람들과 소통을 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컴투스프로야구V22 게임 설명 # 그깟 공놀이, 할 거면 실감나게 합시다! - KBO 공식 라이선스로 탄생한 국내 최고의 프로야구 게임 - 10개 구단 379명 선수의 페이스 스캔을 통해 구현된 가장 현실적인 선수들의 얼굴과 표정 - 모션 캡쳐로 탄생한 선수들의 생생한 움직임 - 최고의 해설 콤비! 정우영 캐스터와 이순철 해설위원이 녹음한 생생한 경기 중계 # 그깟 공놀이, 할 거면 임팩트 있게 합시다! - 찬스 상황에서 ..

그래니의 저택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온라인 탈출 게임은 혼자 플레이하는 재미도 있지만 내가 모르는 유저와 같이 진행하는 재미도 있는데요. 그래니의 저택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많은 분들고 소통하면서 플레이를 한다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입자수 4천이 넘어가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그래니의 저택 게임 설명 ◼︎ 대탈출 모드 (PvE)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더 쉽게! 더 빠르게! 몰려오는 적을 물리치고 저택을 탈출하세요! 멋진 플레이와 모험에 대한 보상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스토리 모드 (PvE 팀플레이) 다양한 직업의 동료와 힘을 합쳐 적을 물리치고 탐험하며 그래니의 저택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보세요! ◼︎ 탈출 모드 (2vs6 대인전 팀 매치) 쫓고 쫓기는 8인 멀티플레이 술래잡기 동료들과 힘을 합쳐 저택에서 탈출하거나..

당구의 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2만이 넘어가는 당구의 신은 카페에 여러 클럽 커뮤니티 게시판이 개설되어 있어서 다양한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굳이 공식 카페까지 찾아갈 필요가 있을까 생각하는 분들도 한 번은 방문해보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구의 신 게임 설명 게임특징 - 손 쉽고 직관적인 조작 & 짜릿한 손맛과 쾌감! - 3구, 4구, 8볼 시스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 다양한 큐와 캐릭터! 자신만의 실력을 만들어갈 수 있는 게임! - 실시간대전, 연습게임 등 당구 실력 향상 UP! - 클럽대전을 통해 전국의 당구 매니아들을 만나보세요! "오늘밤도 삼각구를 그리고 있는 당신!" - 실당에서는 할 수 없던 꿈의 샷을 배워보세요! - 아직도 길찾기를 헤메고 있..

두근두근 레스토랑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 공식 카페가 2016년 개설이 되었으니 출시된지 얼마나 오래된 게임인지 감이 오실거예요. 바로 두근두근 레스토랑인데요. 지금까지도 꾸준한 업데이트가 올라오고 있고 최근에는 짱구와 콜라보를 진행하더라고요. 3만이 넘는 카페 가입자수가 있을 정도로 지금까지 인기가 유지되고 있으니 이 게임을 시작해볼 마음이 있는 분들은 지금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이벤트 확인이나 유저와 소통을 해보세요. 두근두근 레스토랑 게임 설명 나만의 레스토랑을 직접 꾸며보세요! -여러분의 꿈의 레스토랑을 무료로 꾸며보세요! -레스토랑에 다양한 테마의 가구들을 직접 배치해보세요! -1층으로는 부족하다구요? 층을 확장해서 더 다양하게 꾸며보세요 다양한 요리와 직원들을 수집하는 재미! -두근두근레스토랑에만 있는 아주 특별한 레..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이 게임이 출시된지 8주년이나 되었네요. 자주 TV 광고에서 보던 게임인데 이렇게 오랜 시간 인기가 있고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해주는 게임은 잘 찾아보기 힘들 것 같아요. 바로 그 게임 별이되어라!입니다. 오늘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거나 시작하려는데 공식 카페를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별이되어라! 게임 설명 신규 복귀 모험가 안내서 퍼스트임팩트 시작! 퍼스트임팩트 등급으로 시작하는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신규, 복귀 모험가분들이라면 지금 시작할 절호의 기회! 써드임팩트 획득! 기본으로 지급되는 퍼스트임팩트 영웅들로도 성장시키면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 획득 가능! 특별 추가 선물까지! 지금 접속하시면 신규, 복귀 모험가 분들께만 특별 ..

드래곤 볼 레전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역시나 드래곤볼은 액션이 포함되어 있어야 게임할 맛이 나죠. 오늘 포스팅하는 드래곤 볼 레전즈는 네이버 공식 카페도 운영하면서 지금까지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출시된지 꽤 긴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공식 카페 4만이 넘는 가입자가 있는 이유가 있을거예요. 여러분들도 왜 그런지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드래곤 볼 레전즈 게임 설명 One Finger Card Action Battle ・손가락 하나로 즐기는 간단한 배틀 방식! ・원터치로 펼쳐지는 콤보와 필살기! Worldwide Battle ・전 세계 플레이어를 상대로 리얼타임 대전 가능!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로 다른 플레이어를 압도하라! Original Story ・만화 원작자 토리야마 아키라가 그린 오리지널 캐릭터가 게임의 주인공! ・손오..

블랙서바이벌 공식 카페 방문하기 [내부링크]

게임 출시된지 시간은 꽤 지났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블랙서바이벌은 공식 카페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 못한데요. 아무튼 카페 가입자수 7만 4천명이라는 많은 분들이 남아있으니 블랙서바이벌을 플레이하는 분들이라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블랙서바이벌 게임 설명 "10명의 플레이어가 무인도에서 실시간으로 펼치는 생존게임" ①약 20분동안 진행되는 PvP게임입니다. 전투는 원터치로 간편히 이뤄집니다. ②섬은 병원, 숲, 모래사장 등 22개의 지역으로 나뉘며 시시각각 금지구역으로 변하여 점점 전장이 좁아집니다. ③펜싱선수, 배우, 의사, 경찰, 해커, 요리사, 학생 등 32종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합니다. ④총, 활, 권법, 둔기, 베기 등 총 7종의 무기타입에 맞게 전략을 짜..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갓 오브 하이스쿨은 현재 웹툰으로 계속 연재중이고 애니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는 첫 만남이 애니였습니다. 아무튼 이 게임은 엄청난 인기로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많은 분들과 소통을 시작해보세요.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설명 간편하고 빠른 성장 자동 루프 기능을 통해 선택한 캐릭터들이 자동으로 배치되어 MAX 레벨까지 달성됩니다. MAX 레벨 달성 시 골드, 유료캐시를 무한! 지급해 드립니다. 통합 서버 컨텐츠 전체 서버 모든 참가자들이 경쟁전, 월드 레이드에 참여해 경쟁전을 진행합니다. 최고 자리에 위치한 유저 또는 길드에게 다양한 보상 혜택이 주어집니다. 무궁무진한 성장 방식 캐릭터 진화, 환생, ..

엔젤나이츠 : 기사단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방치형 RPG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해봤지만 3명의 캐릭을 한 번에 키우는 게임은 처음 만나본 것 같은데요. 엔젤나이츠 : 기사단 키우기는 게임이 출시된지 그렇게 긴 시간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공식 카페 가입자수 5,300명을 넘어섰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실 계획이라면 꼭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엔젤나이츠 : 기사단 키우기 게임 설명 Save the world, 일어나세요 용사여 사라진 여신 레아와 함께 들이닥친 어두운 그림자 혼돈의 시대를 바로잡을 엔잴나이츠의 영웅이 되어 세계를 구해주세요. 이때까지 없던 방치형 키우기 게임 1 vs 1이 아닌 3 vs 다수의 전투! 전사, 궁수, 마법사로 이루어진 기사단을 육성하여 신개념 방치형을 경험해 보세요. 끝없는 성장 최..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넷이즈에서 제작하여 현재 구글 플레이에 사전 예약을 진행중인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은 전략 게임으로 따로 공략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 네이버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았으니 게임 팁은 찾아볼 수 없겠지만 나중에 출시 이후에는 다양한 소통 게시글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어요.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게임 설명 치열한 전투와 새로운 동맹의 결성 끝에 반지 전쟁은 짧은 휴식기에 접어들었습니다. 둘 굴두르는 함락됐고 절대반지는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시즌 종료 후 모든 업적은 서서히 빛이 바래고, 그 자리를 다시 새로운 영광이 채워나갈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평화는 오지 않았습니다. 독자적인 의지를 지닌 절대반지가 선과 악 모두에게 자기를 차지하면 중간계를 지배할 수 있다고 ..

킹갓캐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약 2년 정도 지난 게임 킹갓캐슬은 지금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입니다. 현재 공식 카페는 가입자수가 많아서 그런지 다양한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킹갓캐슬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거나 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킹갓캐슬 게임 설명 전략과 행운을 통한 디펜스! 어떤 영웅을 강화할지, 어떤 무기가 등장할지는 여러분의 행운이 정해줍니다. 주어진 것을 효율적으로 이용해 적들을 물리치는 것이 바로 전략과 전술! 나만의 영웅을 육성하고 조합! 가장 전략적인 6명의 영웅을 선택하세요. 전투를 통해 얻는 금화와 보석을 이용해 영웅들을 강화하고 잠재 능력을 이끌어 내세요. 신들의 힘을 통한 영웅 강화! 신들에게 힘을 빌리는 제단을 강화하세요. 영웅들을 가장 강하게..

매직서바이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터넷 방송과 유튜브에서 뱀파이어 서바이벌이 인기를 얻으면서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도 같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매직서바이벌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공략 방법이나 게임 진행하는 팁에 관련된 소통을 해보세요. 매직서바이벌 게임 설명 수십 년 동안 이어져온 마법사들의 전쟁으로 인해 남발된 수많은 살상 마법들... 그 마법의 잔재가 자연에 머물던 정령들에게 스며들어 모든 생명체를 갉아먹는 아귀가 되었다. 매직서바이벌 구글 플레이 매직서바이벌 - Google Play 앱 다양한 마법을 습득하여 바이러스에 감염된 정령들로부터 생존하세요 play.google.com 매직서바이벌 공식 카페 매직서바이벌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매직서바이벌 카페입니다. 공지사항 및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

더프레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은 모바일 게임이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1만 8천명이 넘었습니다. 그 게임은 바로 더프레이인데요. 얼마나 괜찮은 게임인데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카페를 방문해서 가입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평소에 이 게임을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지금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더프레이 게임 설명 개성 강한 캐릭터! 남녀 각각 4개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터진다! 직업 별 육성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100가지가 넘는 코스튬! 타 게임과 비교 불가!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가 쏠쏠! 100가지가 넘는 코스튬으로 만족 시켜드립니다! 다양한 스킬트리! 자동/수동 스킬로 손맛을 느끼는 전투! 스킬을 선택하여 사용한 나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해보세요! 방대한 육성 시스템 나만의 캐릭..

위드 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추억의 온라인 게임인 위드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 2월에 정식 출시된 위드 M은 현재 카페 가입자수 1,500명을 앞두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위드 M 플레이를 하고 있거나 하실 예정이라면 공식 카페 방문은 꼭 해보세요. 위드 M 게임 설명 WYD2FC의 완벽한 모바일화! WYD-M - 다양한 스타일의 캐릭터 와 기마전투 - 스피드한 전투를 보조하는 다양한 마운트 와 전이 시스템 - 끝없는 PK 필드 시스템 과 길드전, 공성전 위드 M 구글 플레이 위드 M - Google Play 앱 WYD2FC 온라인 게임 감성 그대로 모바일화 play.google.com 위드 M 공식 카페 위드M 공식 커뮤니티 : 네이버 카페 위드M 공식 커뮤니티 cafe.naver.com

루나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는 약 1년 정도 되었는데요. 꾸준하게 업데이트도 진행되고 있고 구글 플레이 평점도 나쁘지 않네요. 루나 모바일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다양한 소통이 가능하고 지금까지 플레이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여러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이미 플레이하고 있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루나 모바일 게임 설명 탈것, 펫, 동료 50여개 이상의 지역 등 방대한 모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와 다양한 아바타 코스튬 아이템을 활용한 감성 커뮤니티 MMORPG 각 클래스의 화려한 액티브, 패시브 스킬 채광, 채집, 낚시, DIY, 연금, 요리 등 다양한 생활 및 제작 스킬 미니형, 마법형, 대형 등 100종 이상의 다양한 형태의 펫 제공 필드, 마을, 던전 등 100여개의 방대한 월드맵 일반, 요일, 경험치, 무..

히어로칸타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이 게임이 출시된 지 3주년이 지났다고 합니다.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한 히어로칸타레는 지금까지도 공식 카페 5만 8천 명이 넘어가는 가입자가 있는데요. 얼마나 재미있는지 왜 지금까지 가입자수가 많은지 궁금하거나 히어로칸타레를 플레이하고 있는데 공식 카페 방문을 한 번도 해본 적 없다면 지금 찾아가 보세요. 히어로칸타레 게임 설명 웹툰 슈퍼히어로와 함께 하는 모험 갓 오브 하이스쿨 x 신의 탑 x 열렙전사의 주인공들과 함께 모험을 즐기세요! 인기웹툰 히어로들의 새로운 이야기 열렙전사와 스물다섯번째 밤의 대결? 당신이 상상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풀 프레임 2D 애니메이션 전투 중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연출 쾌감,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다이나믹하..

미니 삼국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세로형 화면으로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미니 삼국지는 2월 18일 정식 출시되어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1,500명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방치형 게임이라서 플레이를 하는데 큰 도움은 필요하지 않겠지만 먼저 플레이하신 분들의 게임 팁을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요. 미니 삼국지 게임 설명 ※세로로 간편하게 플레이하는 방치 게임! 한 손으로 손쉽게 관문 돌파! 자동 전투, 켜두기만 하면 빠른 레벨업! 일어나고, 접속해 보면 자동 성장! ※주성 건설, 내정 강화 한림원, 연무, 태묘 등 다양한 건축물을 건설하여, 나만의 주성을 만드시오! ※난세 영웅, 전체 수집 삼국 역사 속의 명장들과 함께하여, 이 난세에서 삼국지 이야기를 새로 쓰시오! ※4가지 직업, 다양한 스킬 조합 참모, 수비, 의사, 선봉 각..

동방불패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김희철님이 홍보모델로 홍보를 시작했기에 많은 관심을 얻었던 동방불패 모바일은 2020년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요. 공식 카페는 벌써 2만 6천명이 넘어가는 가입자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점검을 통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카페를 방문해서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와 소통을 해보세요. 동방불패 모바일 게임 설명 김용의 동방불패를 카툰렌더링으로 새롭게! 기존의 무협과는 다른 호쾌한 무협 액션이 찾아온다! 원작과 그걸 뛰어넘는 새로움 김용의 불후의명작 동방불패가 모바일로!!! 원작의 세계관을 뛰어넘는 새로운 서브스토리!!! 호쾌한 무협 액션 독고구검, 규화보전 등 소설 속 모든 무공이 현실로!!! 다양한 소설 속 무공으로 변화무쌍한 캐릭터!!! 다양한 협동 컨텐..

검은강호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1년이 지난 모바일 게임 검은강호2는 현재 공식 카페에 3만 2천명이 넘어가는 인기 게임인데요. 공식 카페에서는 계속 등록 가능한 쿠폰이 올라오고 있으니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거나 시작하실 분들은 꼭 카페를 방문해서 쿠폰 코드를 찾아보세요. 검은강호2 게임 설명 함께 할수록 더 풍부해지는 보상! 모이면 모일수록 커지는 보상! 파티 플레이 하면 재미도 보상도 플러스! 함께 할수록 더 설레는 마음! 7일 연애로 영혼의 반쪽 찾기 그와 같이 데이트도 하고 온천욕도 하고 모솔탈출이 너무 쉬운 일이죠! 함께 할수록 더 짜릿한 배틀! 서버의 한계를 넘어 24시간도 모자란 공성전, 1v.s1 최강자전 1260종 스킬조합으로 나만의 스킬 리스트! 함께 할수록 더 강력해지는 전투력! SP급 신령 등장..

검생검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4번째 신규 캐릭터가 업데이트된 모바일 게임 검생검사는 공식 카페 가입자수 2천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출시된지 1년이 지난 게임이지만 가입자수가 많은 편은 아닌데요. 검생검사를 이제 시작하려는데 카페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바로 접속해보세요. 검생검사 게임 설명 광활한 3D 그래픽의 무협 강호 시대 - 절대적 강호 영웅과 시대가 한 데 어우러지는 3D 배경 - 폼생폼사 검생검사 사나이의 가슴에 불을 지피는 강호가 온다 무협의 모든 경쟁은 통합서버전장에서 그려진다 - 소속 서버의 우위를 점령하기 위한 전장의 서막 - 쟁 1위를 하기 위한 끝없는 쟁탈전 강호에서 펼쳐지는 삼생삼세 인연 시스템 - 아름답고 달콤한 로맨스로 남녀모두를 사로잡다 - 커플PK전을 앞두고 솔로에서 ..

재능 삼킨 마법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며칠 전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따로 공식 카페를 운영하지 않고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이용해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소통을 원하거나 게임 관련된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빠르게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재능 삼킨 마법사 게임 설명 당신이 기다려왔던 게임 - 방대한 세계관, 장비 - 극한의 마법 자유도 - 다양한 모험 기능 - 창의적인 시스템 재능 삼킨 마법사 구글 플레이 재능 삼킨 마법사 - Google Play 앱 프리미엄 액션 RPG! play.google.com 재능 삼킨 마법사 공식 라운지 재능 삼킨 마법사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아르카나 택틱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컴투스 홀딩스에서 2021년 출시한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아르카나 택틱스는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4만이 넘어가는 인기 게임입니다. 만약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데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못했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바로 방문해보세요. 아르카나 택틱스 게임 설명 보기만 해도 즐거운 미소녀들! 자꾸만 보게 되는 미소녀들을 내 손으로 직접 조합한다?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주인공들을 귀염뽀짝 SD캐릭터로 만나보세요! 영웅 조합으로 즐기는 신개념 랜덤디펜스 전투방식 무궁무진한 조합으로 만드는 150여 개의 영웅! 정해진 시간 내 최고의 조합을 만들어 적을 무찔러보세요! 수집형 RPG를 뛰어넘는 재미! 독보적 영웅, 아르카나로 만드는 나만의 덱! 70종 이상의 아르카나 중 나의 운명 카..

세븐하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정식 출시된지 약 2년 이라는 시간이 지난 세븐하츠는 공식 카페 가입자수 7천명이 약간 넘어가는 꽤나 괜찮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정말 많은 모바일 게임이 있지만 세븐하츠를 시작하거나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 소통을 해보세요. 세븐하츠 게임 설명 북유럽 신화 속 신들이 깨어난다! - 강력한 수호신들을 소환하라! 거대함이 강력함으로 폭발한다! - 거대한 전차로 적진을 초토화시켜라! 끝없이 쏟아지는 컨텐츠! - 아레나, 공성전, 길드레이드에서 최고임을 증명하라! 최강의 장비를 제작하라! - 막강한 장비 콜렉션을 완성하라! 통통~ 튀는 개성만점 7개의 클래스! - 나만의 전략과 강력한 부대로 전장에서 승리하라! 세븐하츠 구글 플레이 세븐하츠 - Google..

삼국지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 삼국지 키우기는 현재 라운지보다 카페에서 더 많은 글이 올라오고 활성화 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삼국지 키우기를 플레이하실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삼국지 키우기 게임 설명 시작은 탁군에서 부터! 황건적부터 토벌을 시작하여 대장군의 직위까지 가보세요! 3D 방치형 액션 RPG - 장수를 키우는데 있어 손이 가지 않습니다. 쉽게 키우세요! 장비만? ㄴㄴ 다른 장수로 환골탈태! - 유비,관우,조운,마초,여포 등 삼국지 최고의 장수로 환골탈태할 수 있습니다. 동탁부터 관도대전까지 토벌하라! 황건적을 상대로 실력을 쌓고 토벌전에 도전하세요! 동탁부터 관도대전까지 다양한 토벌전에 승리..

오더제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는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300명이 안되는 오더제로는 꾸준하게 신규 유입이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아무래도 가입자수가 낮다보니 카페에서 이벤트도 진행하지 않게 되는 것 같은데 여러분들이 많이 찾아가셔서 가입을 하신다면 이벤트나 다양한 게임 정보를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오더제로 게임 설명 당신은 미지의 임무를 받은 소녀입니다. 당신은 통신이 끊긴 곳에 떨어져 아무리 외쳐도 아무도 대답해주지 않습니다. 무기 하나를 소지한채 적이 가득한 곳을 혼자 헤치고 나가야합니다. 실패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신중 하십시오! 전략적으로 랜덤으로 나오는 특별한 스킬을 적절히 조합하여 탈출하세요!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끈기와 의지를 가지고 나아가세요! 레벨업과 장비를 얻어..

잡캐키우기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중에서 키우기 종류를 플레이하신 분들은 이런 스타일은 처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 개의 캐릭터를 성장하지 않고 여러 개 골라서 키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잡캐키우기는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고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지만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이벤트나 게임 관련 소통을 해보세요. 여러분들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날짜에는 출시가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잡캐키우기 온라인 게임 설명 하나 우리는 신박한 게임을 기대하는 유저님들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둘 우리는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중소 기업의 승리자가 된다. 셋 우리는 규정을 준수하고 유저의 의견에 수긍한다. 넷 우리는 명예와 신의를 지키며 소통 할 것을 굳게 단결한다. 잡캐키우기 온라인 구글 플레이 잡캐키우기 온라인 - Go..

베스트리아전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트페인팅 텍스쳐 기법으로 제작이 되었다는 특징을 가지고 공식 카페 1만명이 넘어가는 가입자를 보유한 베스트리아전기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 게임을 시작하려는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베스트리아전기 게임 설명 1. 우수한 그래픽 - 아트페인팅 텍스쳐 기법으로 제작된 캐릭터 구현 - 실시간 라이팅 사용, 입체감 증폭 - 다이나믹본 기술 도입으로 인한 현실감 증폭 2. 우수한 콘텐츠 - 아이템과 영웅까지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 시스템 - 단순한 길드가 아닌 세력을 구축 3. 매력적인 비주얼 및 아트페인팅 텍스처 - 독자적인 "아트페인팅 텍스처 셰이딩" 기법으로 구현된 캐릭터 - 기존 PC 및 모바일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독보적인 차별성 - ..

구미호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키우기 시리즈는 크게 게임 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게임 정보를 모르고 플레이를 하는 것은 공략을 알고 있는 사람과 플레이 속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데요. 구미호 키우기라는 게임에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라운지를 방문해보세요. 구미호 키우기 게임 설명 놀라운 속도의 성장 쾌감! 쉽고 빠른 초스피드 폭풍 성장!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구미호를 직접 키워보세요! 적들을 시원하게 쓸어버리는 강력한 마법들! 한 화면 가득 적을 쓸어버리는 시원한 광역 마법들! 복잡한 조작 없이 자동으로 시원시원하게 적들을 쓸어버리자! 접속하지 않아도 계속되는 성장! 나는 쉬고 있어도, 구미호는 쉬지 않는다!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지속적으로 쌓이는 경험치와 보상! 다양한 성장 요소 구미..

데몬헌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포스팅하는 날짜에는 아직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는 데몬헌터입니다. 하지만 제 블로그는 출시하지 않은 게임도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다면 포스팅 대상이죠. 현재도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이나 참여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데몬헌터 게임 설명 자유롭게 지배되는 시간 자동 도우미, 오프라인 모드로 사냥도 성장도 기다림 없이 빠르게! 자유롭게 쟁탈하는 보스 본인만의 전속 보스! 100% 드롭률로 에픽 세트를 누구나 제작 가능! 자유롭게 도전하는 관문 언제든 도전이 가능한 비경 관문, 누적 10만 다이아, VIP10까지 무료 지급! 자유롭게 PK하는 영역 MMORPG는 역시 공성의 맛! 견고한 성문을 너머 영지를 차지하라! 자유롭게 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랜 시간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던전앤파이터 온라인 게임은 고인물이 너무 많아서 신규 유저가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는데요. 그 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하는 중입니다. 현재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 공식 커뮤니티는 이미 개설되어 다양한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찾아가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던전앤파이터 게임 설명 오리지널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터치로 느끼는 원작의 강렬한 콤보 액션과 완성도 높은 도트 그래픽! 던전앤파이터만의 짜릿한 액션쾌감을 모바일에서도 경험해보세요! 던전앤파이터만의 콤보 액션 던전앤파이터의 정수를 담은 넥스트 레벨 벨트스크롤 모바일 액션! 연쇄 콤보, 슬라이드, 확장 슬롯 등 모바일을 위한 특화된 조작 시스템을 통해 경험해보지 ..

신의 탑M: 위대한 여정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공식 카페가 딱 출시일에 맞게 개설되는 것은 아니니까요. 이미 공식 카페는 운영되고 있으니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을 플레이하실 분들은 먼저 방문해서 이벤트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신의 탑M 게임 설명 주인공 진화 시스템 당신이 가장 사랑한 밤을 만나세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특별한 포지션 주인공 밤과 동료들을 성장시키며 탑을 올라가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오직 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투모드 원작에서 느꼈던 짜릿함을 그대로 느껴보세요! 2D RPG 최초의 보스레이드&대규모 협력전 수준 높은 액션 연출과 상상할 수 없던 최대 규모의 멀티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신의 탑M 구글 플레이 신의 탑M: 위대한 여정 ..

탄성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탄성은 출시 1주년이 지난 모바일 게임으로 아무래도 롤플레잉 종류는 과금 유저가 아니라면 소과금이나 무과금 유저는 새롭게 출시되는 롤플레잉 게임이 있으면 대부분이 갈아타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탄성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현재 8천 명이 안 되는데요. 딱히 게임 정보를 공유하는 종류의 게임이 아니라는 것도 가입자수가 높지 않은 이유가 될 수 있겠네요. 탄성 게임 설명 월드 서버 콘텐츠 월드 보스, 가문 전쟁, 3vs3 PVP, 선부 쟁탈! 소규모 서버 대전부터 대규모 서버 대전까지! 다양한 월드 서버 콘텐츠에서 다른 캐릭터, 가문과 우열을 가려 보세요! 용병 시스템 등급만 올려도 더 강력한 용병 획득! 부담 없이 희귀 용병을 성장시키고 천상 최고의 자리에 올라 보세요! 원신 소환 시스템..

청량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이 게임이 출시된지 2주년이 지났고 7차 대규모 업데이트가 올라간 모바일 게임 청량은 공식 카페 가입자수가 2주년이 지난 게임 치고는 많지 않은 편인 1만 3천명 정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데 아직 카페 방문을 안해보신 분들이나 관심이 있어서 플레이를 해보고 싶어하는 분들은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청량 게임 설명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게임 플레이! - 더위를 날려버리는 시원한 액션 - 거침없는 초고속 레벨 업 - 원터치 자동강화 오프라인에서도 끝나지 않는 청량함 - 바쁜 일상으로 지친 당신을 위한 오프라인 사냥 시스템! -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시원하게 경험치 획득! 눈이 청량해지는 그래픽 - 한층 더 높아진 고해상도 3D 그래픽 -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시원한 스킬! 4종의..

2X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어디서 봤는지 기억은 없지만 분명 어딘가에서 광고를 봤던 모바일 게임 2X가 2월 10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빠른 성장이 장점이고 VIP 시스템이 있다는 것은 조금 걸리기는 하지만 무료 제공이라는 것에 얼마나 올려줄 것인지 조금 기대도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2X 모바일 게임에 공식 카페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2X 게임 설명 게임 소개 북유럽 로마신화 등을 각색한 매력적인 세계관!!! 빠른 성장을 넘어 모든 게 막힘없이 빠릿빠릿한 RPG! 기존의 MMORPG와는 다른 호쾌한 액션이 찾아온다! 막힘없이 보여주는 그래픽 화려한 이펙트와 신화급 스킬! 화면이 꽉 차는 스킬과 그래픽으로 생동감 증폭! 막힘없이 퍼주는 혜택 확률형 아이템 최소화와 드랍의 결합으로 용이해진..

트라하 인피니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트라하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최근 언리얼 엔진 4 그래픽으로 트라하 인피니티라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트라하는 넥슨에서 출시를 했다면 트라하 인피니티는 모아이게임즈에서 출시를 했네요. 출시 초반 이벤트와 여러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카페를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트라하 인피니티 게임 설명 ▷ Infinity Visual 언리얼 엔진4로 구현한 압도적인 그래픽 퀄리티! Full 3D 하이엔드 그래픽의 아름다운 경관을 경험하라 ▷ Infinity SoulMate 언제든지 동료들과 함께하는 트라하 인피니티! 비동기 파티 시스템으로 파티 모집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전투하라 ▷ Infinity Level UP 성장은 언제나 계속 된다. 미..

던전기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에 던전기사 키우기 스킬 초월 업데이트가 되었다는 이미지가 보여서 다시 복귀하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참고로 던전기사 키우기는 카페가 아닌 네이버 라운지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바로 찾아가보세요. 던전기사 키우기 게임 설명 - 직접 조작하는 방치형 게임 직접 움직이고, 공격하고, 스킬을 사용해보세요. - 고퀄리티 3D 그래픽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고퀄리티 광원 효과를 느껴보세요. - 함께하는 게임 채팅 기능으로 다른 유저와 소통하세요. 아레나 시스템, 랭킹 시스템으로 전세계 다른 유저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던전기사 키우기 구글 플레이 던전기사 키우기 - Google Play 앱 직접 조작이 가능한 3D 방치형 RPG play.google.com 던전기사 키우..

카발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PC 온라인 게임으로 즐겨했었던 카발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보급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니까 원활한 플레이는 불가능했는데요. 출시된지 시간은 꽤 흘렀지만 아직 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거나 이제 시작하려는 분들은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카발 모바일 게임 설명 오리지널 콤보 액션의 진수! 콤보 액션으로 배가 되는 타격감! 강력한 스킬들을 연계하여 몬스터를 처치하라 클래스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와 전투 오직 카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배틀스타일!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토리와 전투의 재미 카발만의 극강 변신, 배틀모드! 한번 발동하면 막을 자가 없다! 한계를 초월한 최강의 용사로 변신..

다크에덴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랜 시간 PC 온라인 게임으로 인기를 얻었던 다크에덴을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이 처음 들렸을 때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그 다크에덴M이 벌써 시즌3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그와 관련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되는데 바로 찾아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다크에덴M 게임 설명 '슬레이어' VS '뱀파이어'의 끝없는 혈투 '보이면 반드시 죽인다!' 당신의 전투본능을 다시 자극시킬 '다크에덴M' - 다크에덴의 완벽한 모바일화! 다크에덴M! - 오픈필드에서의 실시간 무한필드 PK 향연! - 다크에덴만의 특색있는 고어함! - 당신의 전투 본능을 다시 깨워줄 무한필드 PK RPG의 귀환! 다크에덴M 구글 플레이 다크에덴M - Google Play 앱 다크에덴..

샤이닝라이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카드 수집 RPG 모바일 게임 샤이닝라이트는 벌써 출시된지 2주년이 지난 인기 게임입니다. 공식 카페 가입자수 2만 4천명을 넘어가고 있는데요. 오랜 시간동안 카페에는 다양한 정보가 쌓여있으니 관심있거나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샤이닝라이트 게임 설명 - 특별한 재미와 편리함은 기본! - 하루 30분이면 일일 퀘스트 클리어, 잠만 자고 일어나도 보상 듬뿍! - 백여종 미려한 개성 넘치는 영웅 카드! - 눈과 귀가 호강하는 일러스트와 성우 작업! - 전략적 전투, 두뇌의 싸움! - 지략이 필요한 카드 조합, 두뇌의 싸움이 시작된다. - 강화,진급, 합성, 천부각성, 끝 없는 변신! - 독특한 영웅 수집과 다양한 진법, 신기 시스템... 샤이닝라이트 구..

파이널길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길드 대전을 진행중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아직 공식 카페 가입자수 2,377명으로 더 많은 가입자가 필요하지만 공식 카페에서는 지금 이벤트와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무조건 찾아가서 확인해보세요. 파이널길드 게임 설명 아름답고 흥미진진한 오픈맵 시스템 엘데아 대륙 전체를 하나의 맵으로 아름답게 구현하여 보드게임처럼 드래곤과 그리핀을 타고 이동하며 전투, 퀘스트, 수집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진행에 행동력이 필요없는 무제한 플레이 스테이지 진행을 위해 소모되는 행동력이 없어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계속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험치 등 각종 파밍을 위한 자동사냥 던전이 있어 시간을 아끼고 편리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12개의 직업과..

킹덤퀘스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인데 턴제 방식으로 진행하는 게임은 많이 경험하지 못한 것 같아요. 그 게임이 바로 킹덤퀘스트입니다. 출시 초반이라서 아직 공식 카페 가입자도 많지 않은데요.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끼리 소통을 해보시면서 더 재미있는 플레이를 해보세요. 킹덤퀘스트 게임 설명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 뭐 하나 빠지는 것 없고, 버릴 것 없는 90여종의 영웅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2D그래픽과 화려한 스킬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고전적인 3x3 필드, 그리고 전략 손은 편하게, 머리는 뜨겁게! 다양한 영웅과 3X3 필드가 만나 무궁무진한 전략이 펼쳐집니다. 적을 탐색하고 최적의 전략을 구상해서 최고의 자리에 도전해보세요. 성장의 재미, 풍부한 콘텐츠 진화, 각성, 장비와 스..

창술사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복잡한 게임은 싫어하시나요? 그렇다면 긴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성장하는 키우기 게임은 어떠세요? 오늘 포스팅하는 창술사 키우기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다양한 게임 정보와 유저들의 의견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괜찮다면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창술사 키우기 게임 설명 쉽고 간단한 조작! 방치만해도 강해지는 창술사 복잡한 스킬이나 조합없이 창술만으로 마왕군을 쓸어 담아보세요! 신의 가호를 받은 창술사는 더욱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편한 성장 성장 방식이 쉽게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성장에 랜덤 요소를 배제하여 성장만 시키면 강해질 수 있습니다. 다양한 효과를 성장시켜 강해져 보세요! 다양한 창을 소환하여 스킬을 사용하세요! 다양한 스킬을 이용하여 마..

킹덤스토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삼국지를 주제로 진행을 하는데 주인공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등장하네요. 공식 카페 5만 3천명이 넘어가는 인기 게임이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찾아가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제가 바로 킹덤스토리 공식 카페로 방문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킹덤스토리 게임 설명 중국 전도 위에서 펼쳐지는 땅따먹기 전쟁 삼국지 속 군주가 되어 천하를 내 것으로! 도적떼 출몰, 반란군 진압 등 각종 퀘스트와 타 유저의 침공으로부터 영토를 사수하고, 점령지로부터 조공을 받아 강력한 왕국을 건설하세요. 쉽다! 화끈하다! 전략적이다! 단순한 조작으로 폭발적인 스킬 시전! 연쇄 스킬을 활용한 호쾌한 연쇄 학살! 다양한 장수 스킬과 팀 효과를 고려하여 최강의 덱을 구성하고, 각 스킬을 연계하여 나만의 필살 공략법..

로한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고 지금까지도 서비스되고 있는 로한이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죠. 로한M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게임이 아니라서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계시는데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로한M 게임 설명 『조합시스템』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랜덤한 옵션의 아이템을 조합하여 상위 단계로 제작 조합된 옵션은 최종단계까지 모두 계승 나만의 옵션을 가진 유니크한 아이템 제작! 『오픈형 필드』 18개의 방대한 필드 지역과 7개의 던전에서 함께 즐기는 정통 오픈형 필드 MMORPG 『타운점령전』 3개지역에서 열리는 필드점령으로 세금획득 가능 『공성전』 거래소 수수료 루비를 걸고 벌이는 최강길드 결정전 『인스턴스 던전』 원작의 엘레멘탈 던전을 비롯하..

5분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을 읽어보면 보상을 엄청나게 퍼준다는 느낌이 확 들더라고요. 이 게임을 재미이게 플레이해보실 분들은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제가 5분삼국 공식 카페를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5분삼국 게임 설명 수집형 RPG의 끝판왕! 수집형 RPG의 끝판왕! 고구려 무장들에 도전하는 수당,삼국,군웅의 무장들! 비주얼 혁명,접속안하면 못 배기는 100여종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각성시켜 보세요! 저세상급 복지 준비 완료! 혜자는 명함도 못 내미는 최고의 복지!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 혜택이 당신의 가슴에 불을 질러버립니다! 넘치는 쿠폰과 이벤트로 풍요로운 무과금 플레이를 만끽하세요! 방대한 콘텐츠,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기..

스톤에이지 월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어린 친구들이 플레이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의외로 어리지 않은 분들이 더 많이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이죠. 스톤에이지 월드 게임과 관련된 정보가 궁금하거나 공지를 확인하고 싶다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식 커뮤니티를 찾아가보세요. 스톤에이지 월드 게임 설명 PC원작 감성 그대로 구현하여 돌아왔다! 필드에서 자유롭게 포획하는 나만의 펫! 밧줄과 돌맹이로 희귀 펫을 포획하러 모험을 떠나볼까요? 알 부화로 펫 획득은 물론! 코스튬 획득은 보너스~! 직접 포획한 펫과 함께 '니스 대륙'을 산책해 보세요! 간단한 터치로 즐기는 전략적 전투! 속성, 스킬의 조합에 따라 판이하게 달라지는 전투의 양상! 똑같은 펫도 다르게 성장시켜 최강의 펫으로 키워보세요! 무기 선택을 통해 조련사도 다양한 포지션 ..

오늘도 던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게임은 화면을 계속 바라보지 않아도 알아서 성장을 해주니까 남는 시간에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어떤 순서로 능력치나 기타 다른 컨텐츠를 올려야 하는지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던전 공식 카페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던전 게임 설명 방대한 3D RPG 어드벤처 3D로 즐기는 전략게임! 캐릭터부터 배경까지 Full 3D!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즐겨보세요! 액티브와 마스터리 스킬 이미 경험해본 그런 뻔한 스킬은 이제 그만! 액티브 스킬은 물론 마스터리 스킬을 통해 나만의 플레이 전략을 짤 수 있습니다. 아레나 PVP 랭킹전! 열심히 키운 캐릭터의 능력을 시험해보세요. 전세계의 사용자들과 아레나에서 우승 경쟁을 해보세요! 무제한 던전 게..

가이더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픽셀 그래픽으로 제작된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가이더스는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3천명 가까이 되는데요. 계속 새로운 유저들이 유입되고 있고 카페에서는 게임 팁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꽤 많은 게임 팁이 등록되어 있으니까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실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가이더스 게임 설명 ◼︎ 다양한 영웅들 검사, 궁수, 마법사, 실프, 권법가 등 계속 추가되는 다양한 영웅들이 모닥불안에 잠들어 있습니다. 외형뿐 아니라 플레이스타일이 각기 다른 영웅들을 수집해 보세요. ◼︎ 다양한 스킬과 슈퍼파워 쇼크웨이브, 천둥 망치, 노바 등 모든 영웅들은 강력한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하고 던전을 탈출하세요. ◼︎ 다양한 보스와 몬스터들 다양한 패턴을 가진 몬스터들과 당신을 가로막는 ..

리버스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2020년 12월 4일 글로벌과 한국 통합으로 롤플레잉 게임에서 전쟁을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리버스M 게임을 이제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서버 선택을 잘 해주시고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전쟁에서 승리하세요. 리버스M 게임 설명 2018 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경험 • 현재 70 개국 이상에서 많은 사용자가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 백만 이상의 사용자가 이 게임을 만났고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목차 • RvR, PvP, PvE 등 • 던전, 레이드, 길드, 길드 전쟁 등 • Lv.800 콘텐츠 • 거래소, 제작, 업그레이드, 강화 등 • 플레이를 통해 장비에 포함 된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무료입니다 • 정기적..

탈리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공식 카페 가입자수 2만 4천이라는 꽤나 높은 숫자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MMORPG 탈리온은 2019년 출시되었는데 지금까지 인기가 있다는 것은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왜 이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 소통을 해보시고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탈리온 게임 설명 시작부터 퍼주고 시작하는 MMORPG ! 들어오자마자 유료 코스튬 의상 상자 즉시 지급과 함께 최고 등급인 “불멸” 장비가 나올 수 있는 최상급 장비 뽑기 상자까지! 뿐만 아니라, 유료 골드 패키지 그리고 성장의 중요한 문양석까지! 모두 지급 쾌속 성장으로 빠른 전쟁에 참여하라! 뺏고 뺏기는 전쟁! 애들 장난 같은 PK는 가라! 전쟁터 클라스의 떼쟁! 유저 설문조사 결과..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수집형 RPG 좋아하세요? 좋아하시면 빛의 계승자를 플레이해보세요. 빛의 계승자가 출시된지 시간은 조금 지났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인기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이 게임 평가가 어떤지 다른 유저와 소통을 해보세요. 물론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게임 팁 확인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빛의 계승자 게임 설명 계승자의 위대한 목표 -계승자는 결사대를 구성하여 적으로부터 교구를 지켜주세요. 결사대는 최대 4명의 서번트로 이루어 집니다. -검은 피에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켜주세요. 해방된 지역은 밝게 변합니다. -해방시킬 지역은 계승자가 정할 수 있습니다. 월드맵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진출하세요. 잔혹하고 기괴하지만, 신비한 세계 -어느 수집형 RPG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그 게임입니다. 온라인으 엄청난 인기가 있는데 요즘에는 그렇게 많은 호응을 얻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무튼 모바일 게임은 다르지 않을까요?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과 소통을 해보세요.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거예요. 메이플스토리M 게임 설명 언제 어디서나, 메이플! PC 메이플스토리의 감성을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나만의 캐릭터 내 손 안에 펼쳐지는 방대한 메이플 월드 MMORPG 최강자, [메이플스토리M]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캐릭터! 메이플 월드에서는 그 누구든 될 수 있습니다 용사님을 만족시켜줄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모험가] [영웅] [시그너스 기사단] [레지스탕스] [데몬] [노바] 더욱 더 쾌적한 성장! 캐릭터..

삼국지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전략 게임은 먼저 이 게임을 플레이해본 사람들의 공략이나 게임 팁이 필요합니다. 20일 출시된 삼국지워도 마찬가지인데요.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실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팁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출시 초반이라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삼국지워 게임 설명 1억의 상금이 걸린 『군림천하-낙양쟁탈전』! 냑양을 향한 치열한 연맹전! 1억 상금이 걸린 낙양성으로 연맹원들과 함께 돌격하세요! 삼국지 사상 역대급 『혜자 뽑기 시스템』! - 매일매일 고급뽑기권 100% 무료 증정! - 25회이내 연속 등용 시 SSR 명장 100% 획득! 언리얼4로 복원한 『살아 있는 전장』 살아 있는 삼국지의 전장을 경험해 보았는가? 삼국지 SLG 최초 언리얼4의 혁신적 기술력을..

뉴 삼국세계:신마 대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뉴 삼국세계:신마 대결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아직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지만 앞으로 올라오는 공지나 출시 전 이벤트 확인 등을 위해서 공식 카페를 미리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뉴 삼국세계:신마 대결 게임 설명 새로운 삼국 MMO, 연속 COMBO 신삼국 액션MMO를 제작했니다. 무한 연타 모드! 연속COMBO! 역사속의 전쟁을 복원하여 호쾌감 제일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야말로 신삼국입니다. 역사 환원, 자유롭게 선택 명장을 실제 역사로 환원합니다. 6대 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전직을 할 수 있어 무신을 각성합니다. 전투 중 더욱 높은 상처를 입힐..

뮤 오리진3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그 시리즈가 또 다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미 모바일 게임으로 여러 시리즈가 출시된 뮤오리진은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제 블로그는 게임 설명을 해주는 곳이 아니니까요. 미리 뮤오리진3 공식 커뮤니티를 찾아가서 이벤트나 게임 출시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뮤 오리진3 게임 설명 [ 영웅의 귀환, 최강 클래스로 거듭나다! ]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신규 흑마법사(여) 추가! 뮤 대륙을 구원할 최후의 용사로서 새로운 여정을 떠나보세요! [ 용사의 탐험, 차별화된 높은 자유도! ] 섬세한 커스터마이징과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창공과 바다를 자유롭게 즐기다! 다채로운 수집 요소가 추가된 창세록에 뮤대륙의 역사를 기록..

이스6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봤는지 인스타그램에서 봤는지 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지만 어딘가에서 많이 봐왔던 모바일 게임이 드디어 정식 출시되었네요. 바로 이스6 온라인입니다.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도 3천 4백 명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게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지만 카페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으니 지금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이스6 온라인 게임 설명 -여정의 시작- 우리는 그날 에디스로 출발했다. 아프로가를 향해 전진할 것을 계획하며... 그러나 이때는 깨닫지 못했다. 우리는 보이지 않는 힘에 이끌리고 있었던 것을… -에디스에서- 기대에 가득 차 있을 때, 두 개의 낯선 그림자가 갑자기 우리의 책상 옆에 멈추었다. -재회- 빨간 머리 아돌 맞나? 남자는 이렇게 말하고는 조심스럽게 한쪽 눈으로만 나를 내려다보..

용의 분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MMORPG 게임은 캐릭을 육성하는데 정보가 특별히 필요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공식 카페를 찾지 않는데요. 하지만 업데이트 날짜나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에는 공식 카페 방문이 필수입니다. 오늘 용의 분노를 플레이하는 분들께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릴게요. 용의 분노 게임 설명 1. 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 - Full 3D의 광활한 시야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 - 다양하고 화려한 이펙트의 스킬 구성 - 클래스 별로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2. 무제한 육성 시스템 - 다양한 탈 것, 동료, 날개 시스템, 정령 등 무제한 육성 시스템 제공 3.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 쟁탈전, 특수 던전, 일일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 제공 4. MMO에 방치의 매력까지! ..

뮤 오리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한 뮤 시리즈의 첫 번째 뮤 오리진은 이미 새로운 시리즈가 많이 출시되어 있어서 물론 신규 유입은 있겠지만 많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신규 유입으로 뮤 오리진을 설치하신 분들이 있다면 고인물들이 올려놓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뮤 오리진 게임 설명 1. 신규 클래스 '성도사' - 신규 클래스인 ‘성도사’가 추가되었습니다. - 성도사는 “신성한 불꽃, 별빛 사슬, 암흑의 힘, 치명적인 신성” 등의 마법 스킬을 사용해보세요! 2. '신의 방패' 콘텐츠 - 더욱 단단하고 강하게! ‘신의 방패’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 신의 방패는 옵션에 따라 캐릭터가 받는 데미지의 일부를 방패가 흡수하거나 감소시킵니다. 3. ‘환상장비’ 콘텐츠 - 새로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왜 제 블로그에 포스팅은 항상 첫 번째 시리즈는 빼먹는 것일까요. 블레이드&소울2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첫 번째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카페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신규 유입이 얼마나 많을지 모르겠지만 게임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 설명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원작 감성의 방대한 세계관과 복수 중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 몰입감을 높여주는 고퀄리티 시네마틱 영상 사부님의 원수, 그녀를 향한 복수가 시작된다. 하늘과 땅, 물 위를 달리고 필드를 넘나드는 '경공' MMORPG의 필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경공 Full 3D 백뷰로 경공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관 광활한 오픈 필드 속 자유로운 경공을 경험하라. 다채로..

판도니아의 전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에 출시되어 앞으로도 계속 인기가 많아질 모바일 게임 판도니아의 전설입니다. 왜 인기가 계속 많아질 것이라고 말씀드리는지는 여러분들이 더 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앞으로 어떤 변화가 있을지 또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내용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판도니아의 전설 게임 설명 롤플레잉 판타지 모험 당신의 최고의 영웅들과 함께 탐험하고 헤르메스를 구하세요! 애니메이션 RPG 히어로와 반려동물의 놀라운 매력을 느껴보세요. 전술과 전략을 사용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게임 120명 이상의 독특한 영웅으로부터 소환 가차 시스템은 각각의 새로운 영웅들을 환영할 만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영웅과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최강 팀을..

태고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마무 화사님이 홍보모델인 모바일 게임이네요. 보통 롤플레잉 게임은 정보를 알아야 하는 종류가 아니라서 공식 카페를 찾아가는 분들이 많지 않은데 출시 초반인 게임이니까 이벤트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태고M 게임 설명 스토리 조작의 전문가 정해진 스토리를 따라가는 게임은 이제 그만! 태초의 선과 악까지 내 마음대로 스토리를 이끌어 가세요 레이드 조작의 전문가 지지부진한 레이드는 이제 그만! 본인만의 조작단을 꾸려 몬스터를 공략하세요 PvP 조작의 전문가 전투력 숫자에만 의지하는 PvP는 이제 그만! 전투력이 낮아도 당신의 컨트롤로 상대방을 압도하세요 카툰그래픽 속의 전문가 어둡고 답답해 보이던 게임 그래픽..

언디셈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핵 앤 슬래시 스타일로 출시되어 정말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언디셈버는 초반에 너무 많은 인원이 몰려서 긴급 점검을 여러 차례 진행하였습니다. 아무래도 MMORPG 종류가 아닌 핵 앤 슬래시 종류라서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이런 게임은 정보가 많이 필요하죠. 그래서 공식 커뮤니티를 접속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언디셈버 게임 설명 UNCHANGED - 변하지 않는 게임 본연의 가치 흥미로운 세계관, 전투와 파밍을 통한 성장까지 변하지 않는 RPG 본연의 가치를 추구하며 만들어 낸 재미와 감동 UNEXPECTED - 기대를 뛰어넘는 완성형 RPG 다채로운 테마의 맵에서 펼쳐지는 모험, 기대를 뛰어넘는 놀라운 전투의 경험 UNLIMITED - 한계 없는 스킬의 조합 각양각색의 스..

리니지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으로 처음 등장한 리니지 시리즈로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에 등록된 리니지M입니다. 이 게임은 네이버 공식 카페가 아닌 자체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접속 방법을 알고 계시겠지만 찾아가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시고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리니지M 게임 설명 MMORPG의 시작과 끝, 리니지M PC의 향수와 그 이상의 혁신으로, 언제 어디서나 위대한 서사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변하지 않는 가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클래스 오픈 필드에서 벌어지는 적과의 조우 대규모 전장의 치열한 전투 이 모든 추억을 함께 할 혈맹까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경험하세요. 보다 강력해진 대규모 전투의 재미 광활한 필드 내 모든 곳이 전투의 접점 ..

아레스 크로니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1월 12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레스 크로니클은 하루가 멀다 하고 신서버를 오픈하고 있는데요. 만약 이 게임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새로운 서버가 열리는지 확인하시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게임 관련된 이벤트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아레스 크로니클 게임 설명 상대를 쓰러뜨려 왕위에 등극하라! 1vs1 결투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삼군대항전을 통해 전장을 지배하라! 용자 전쟁을 통해 전략적 요충지를 점령하며, 아레나를 통해 최고에 도전하라! 길드원과 함께하는 길드 보스부터 PVP콘텐츠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당신에게 최고의 전율을 선사합니다! 수백 가지 장비를 통해 전투력을 증가하라! 수백 개의 장비로 무한한 조합을 만들고 원하는 전용 세트를 만드세요! 다양한 장비 속성을 강화하고,..

달토끼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좋은 장비를 획득하고 스킬 조합으로 전투를 진행하는 달토끼 키우기는 공식 카페 가입자수 3만 2천이 넘어가는 인기 게임입니다. 지금은 게임 공략을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많이 방문하고 계시는데 여러분들도 달토끼 키우기 공략이 궁금하다면 바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달토끼 키우기 게임 설명 키우기에선 상상도 못했던! 다양한 스킬과 타격감! 수십가지 스킬로 수십 마리의 몬스터를 한방에 쓸어버리자! 달달하게 성장한 캐릭터로 짜릿한 타격감을 느껴보세요! 쾅쾅 폭발~! 수십가지가 넘는 무기와 강력한 성장 시스템! 달토끼의 다양한 마법 절구카포를 모아라! 플레이만 해도 최고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어요! 성장할 때 마다 강력한 데미지가 팡팡! 달달하게~ 키워보자! 키울수록 변화하는 캐릭터! 끊임없이 ..

스펠마스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디펜스 RPG 게임을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공략이 필요합니다. 스펠마스터 : 마법 전략 디펜스 RPG 게임도 마찬가지인데요. 게임 관련된 정보와 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야 하는데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스펠마스터 게임 설명 몬스터 웨이브 클리어와 짜릿한 랜덤 PVP를 동시에! 랜덤으로 매칭되는 상대편과 실시간 디펜스 전투! 당신은 점점 어려워지는 몬스터 웨이브를 클리어해야 합니다. 랜덤하게 나오는 원소를 구매하여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무찔러보세요. 동시에 마나로 오크들을 구매하여 실시간으로 상대 마법사를 공격해보세요! 상대편이 땀을 삐질삐질 흘리고 라이프를 모두 잃으면 당신의 승리! 하지만 당신의 전장을 관리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랜덤 P..

아키에스 : 배틀룬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실시간 전략 모바일 게임 아키에스 : 배틀룬스는 한국 유저끼리 전투를 진행하지 않고 전 세계 유저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게임 종류가 전략이다 보니 공략이나 게임 관련 팁을 궁금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럴 때에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아키에스 : 배틀룬스 게임 설명 [일반에서 전설까지. 전략 카드 소환!] 50여종의 카드를 특성에 맞게 덱을 구성하세요. 각각의 카드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나이트는 적군을 향해 달려가고 치유사는 아픈 아군을 치료해 줍니다. 선택한 카드에 따라서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3vs3 전투] 1vs1 부터 3vs3 까지 실시간으로 유저와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00명의 유닛을 소환해..

창공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 기념으로 뽑기권을 엄청나게 뿌리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창공아레나인데요. 게임에 접속할 때 보이는 공지 화면에서 쿠폰 코드를 배포하는데 뽑기권 100회가 보상이네요. 한달간 엄청난 보상을 뿌린다고 하니까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다면 창공아레나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창공아레나 게임 설명 사전등록하면 2배속 성장! 사전예약보상부터 한달간 500뽑기를 기본으로 다양한 혜택 증정으로 멈추지 않는 2배속 성장을 느껴보세요! 동시에 진행되는 멀티코어 성장! 자동으로 진행되는 전투. 보고만 있기에 지루하셨죠? 모험중에 다른 퀘스트를 한더던가 던전을 돌면 어떨까 하는 상상! 창공아레나에서는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가능한 크로스플랫폼 (차후 업데이트 예정) 중요한 연락을 받거..

닌자 키우기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한국에서 한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모바일 게임이죠. 잠깐 구글 플레이에서 새로운 버전으로 바뀌었다가 다시 예전 버전으로 돌아왔는데 대부분의 P2E 게임은 출시 초반 보상을 가장 많이 주는 것 같아요. 이제는 보상이 줄고 줄어서 얼마 안 되더군요. 이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접속해보세요. 닌자 키우기 온라인 게임 설명 키우기를 온라인으로 즐겨라! - 세워만 두고 방치만 하는 키우기 게임은 멈춰!! - 닌자의 탄생부터 끝까지, 100% 온라인 RPG로 키우기 게임을 즐기세요! - 개성 넘치는 나만의 닌자를 키워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교류하세요! - 가문에 들어가 다른 유저들과 함께 보스를 토벌하세요! - 실시간 전체 채팅으로 모든 유저와 소통하세요! 쉴틈 없이 몰아치는 폭풍..

갈락티코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진행하는 MMORPG 갈락티코는 출시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작 게임입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과 정보를 나누고 싶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하고 계시는데요. 업데이트 정보나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제가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갈락티코 게임 설명 직업 클래스 헌터/매지션/어쌔신/나이트/프리스트 5종 클래스 자유도 높은 직업 선택 및 전직 시스템 각양각색의 육성 플레이 동료 클래스 빨간망토, 야수왕자, 피노키오 등 유명 동화 캐릭터들 총 집합! 숨겨진 반전 매력의 동료, 수집하는 재미가 따블로! 파티 클래스 클래스가 다른 파티플 클래스! 동화 속 던전에서 레전드 템 파밍을 위한 동심으로 대..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카카오에서 출시한 모바일 골프 게임입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쉬운 조작감으로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게임 관련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찾아가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게임 설명 세계 각국을 테마로 한 아름다운 골프장에서 실시간 경쟁을 즐기세요! 라이벌들이 일본, 중국, 영국 등의 골프 코스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쟁자들과 실력을 겨루고 새로운 골프 코스를 해금하세요! 스폰서와 계약을 맺고 골프 실력을 뽐내어 보상을 받으세요! 만나게 될 각 스폰서는 각자 기대하는 바가 다릅니다.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팬층을 키우세요!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 모드도 가능! 프로 투어의 치열한 경..

닌자대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디펜스 게임은 아무래도 어떤 위치에 무엇을 배치하는지에 따라서 스테이지를 쉽게 완료할 수 있는지 실패하는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아가야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닌자대전 공식 카페 접속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닌자대전 게임 설명 인술 화둔 - 불꽃오름, 붉은벼락, 화염풍, 주작 떨구기, 염옥 수둔 - 개구장이 파도, 소용돌이, 서리감옥, 넘치는 독수, 서리상어 목둔 - 속박하는 줄기, 성난 뿌리, 현무의 진노, 신목 출두 토둔 - 바위 주먹, 대지 나누기, 대지 대공사, 천수관음 뇌둔 - 벽력전격 체술 난타, 분신술, 팔문개방, 잠력격발 환술 암흑의 눈, 대장군의 영, 절망의 눈, 시간 무르기, 무간 - 의뢰 게시판 강력한 보스들을 사냥해..

그란젠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로봇을 키우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입니다. 오늘 그란젠카 공식 카페를 방문했는데 관리를 잘 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게임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과 소통을 하고 싶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란젠카 게임 설명 - 클리커 방치 게임의 묘미,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 게임! - 지루한 노가다 키우기는 이제 끝 ▷ 한 눈 팔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 ▷ 하루만 플레이해도 20만개 이상의 보석 수집 가능, 무한 보상 ▷ 몬스터를 무찌를 때마다 쏟아지는 재화 ▷ 단연컨데 one of 게임의 재미요소, 무기 파밍 ▷ 전략적 배틀을 위한 자동/수동 플레이 ▷ 디폴트로 챙겨온 빠른 성장 ▷ 방치는 여기가 끝인가 할 때, 또 펼쳐지는 다양한 컨텐..

음양: 신마의 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 MMORPG 음양: 신마의 연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특별하게 배움이 필요한 게임 정보는 없지만 이벤트나 쿠폰 관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접속을 많이 하고 계실거예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 공식 카페를 찾아가고 싶다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음양: 신마의 연 게임 설명 [연]속 혜택, 완전 대박! 2일차 접속하면 공짜로 수령한 패션 코스튬! 레벨업하여 상품권까지 무료 획득 가능! [연] 처럼 가볍게 강해지자! 자동 전투, 스트레스 없이 폭풍 성장! 빠른 레벨업을 원한다면 음과 양의 세계로! [연]말, 최후의 전투! 신 또는 마를 선택하여 보스 토벌! 시원하게 드랍하는 강력한 신화 장비 보상! 인[연]을 맺은 강호! 동료들과 함께,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명예를 위한 전장!..

월드 플리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핀볼 게임 좋아하시나요? 모바일 게임으로 핀볼을 즐겨보세요. 월드 플리퍼는 설치하신 분들도 많지만 공식 카페 가입자도 1만 7천명이 넘어가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저는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월드 플리퍼 게임 설명 처음 만나는 시원 통쾌 핀볼 액션 타격감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플리퍼를 튕기면 시작되는 무한 콤보 배틀 탭&스와이프로 즐기는 통통 튀는 스피드 전투 적의 약점을 집중 공략하여 승리를 거머쥐세요! 당신이 만들어가는 무한대의 전략 찾았다! 나만의 최강 파티 레이저 빔, 추격, 회복 등 각양각색의 캐릭터 스킬을 조합해보세요 스킬 효과 UP! 재미도 UP!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3인 멀티 보스 레이드 친구들..

검은왕관 : 메기왕의분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픽셀 그래픽을 3D 그래픽보다 좋아하는 분들이 계시죠. 오늘 게임이 바로 픽셀 그래픽입니다. 검은왕관 : 메기왕의분노인데요. 공식 카페를 운영하다가 네이버 라운지로 옮겼으니 그 곳으로 접속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검은왕관 : 메기왕의분노 게임 설명 끝없는 무한한 성장 메기왕에 붙잡힌 페페로니 공주를 구출해야합니다. 쓰러져도 끝없이 도전하는 용사를 성장시켜주세요. 끝없이 넘치는 스킨 200여 종이 넘는 조합들과 개성 넘치는 스킨들로 용사를 멋지게 커스터마이징해보세요. 끝없는 다양한 이벤트 네이버 공식 라운지와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해 성장에 필요한 각종 재화와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끝없는 초월 장비 꾸준히 플레이만 해도 누구나 강해질 수 있습니다. 각종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리니지2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엄청나게 유명한 모바일 게임이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게임인데 바로 리니지2M 입니다. 이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얻고 싶거나 공유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카페를 찾으시게 될건데 리니지2M은 카페가 아닌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니까 그 사이트로 접속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리니지2M 게임 설명 ALL TIME NO.1 GRAPHIC “시대와 플랫폼의 경계를 넘어선 최고의 비주얼”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Full 3D 그래픽으로 모바일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비쥬얼 One-Channel Seamless Open World “가장 거대한 심리스 오픈 월드” 현실 세계와 동일하게 하나의 세상에서 경험의 단절없이 모든 플레이가 이루어지는 리얼리스틱 월드 Complete The MMORPG “다시 쓰는 ..

고스트헌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공식 카페에서 신비아파트 웹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바로 찾아가서 가입을 하겠죠. 오늘 그 게임 고스트헌터 - 퇴마사키우기 공식 카페를 찾아가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서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고스트헌터 - 퇴마사키우기 게임 설명 '고스트폰' 등장! -고스트폰에선 '일일미션', '수집미션', '등급보상', '포인트', '포인트 몰' 앱을 이용가능하다구! 거대 고스트 등장! -친구와 함께 입장해서 처치가 가능해! 실시간 1:1 배틀 모드! -이제 친구와 함께 즐기자! '고스트타워' 등장! -최강 G-고스트로 인해 인간 세상에 등장한 고스트 타워를 정화하라! -차원 에너지로 다양한 보상을 뽑을 수 있다니!~! -새롭게 추가된 파트너와 ..

올인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엄청난 보상을 게임 시작하고 바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올인삼국은 구글 플레이 설치 화면에서 바로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시작할지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 바로 설치해서 시작해보세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까 꼭 방문해보시고요. 올인삼국 게임 설명 공성전에 스케일을 더하다! - 군단 멤버와 협력하는 영지 쟁탈 콘텐츠 - 역사가 살아 숨 쉬는 50개가 넘는 삼국지 전장! 실시간 PVP를 더하다! - 전투력의 차이를 컨트롤로 극복한다! - 손맛까지 느낄 수 있는 실시간 전투! - 나만의 덱을 세팅하여 필승법을 만들어라! 서버 대전을 더하다! - 한판에 서버의 명운을 건 서버 간 대전! - 이기는 서버에..

크로스히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1주년이 지났는데 공식 카페에는 아직까지 플레이하시는 분들의 게시글이 꾸준하게 올라오는 모바일 게임 크로스히트는 무과금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는 분들은 이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물론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조금씩 확인해보면 더 재미있을거예요. 크로스히트 게임 설명 다양한 캐릭터 액션성 용사마다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스킬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개성있는 용사들을 통해 최고의 액션을 느끼세요! 전에 없던 파티 액션 게임 마스터의 지시를 통해서 다양한 클래스의 용사들과 같이 힘을 모아 몬스터를 돌파하는 액션의 재미가 가득! 쉬운 조작, 극한의 타격감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손쉬운 조작은 기본 그리고 그 ..

디버스 오더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는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니 알파 테스트부터 지금까지 꽤 오랜 시간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계셨더라고요. 카페 가입자수를 보니까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은 것 같아요. 현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디버스 오더 게임 설명 다양한 전략적 선택지와 멀티 시나리오 시나리오을 클리어하기 위해, 치밀한 전략을 구상하세요. 속전속결로 과감하게! 장기전을 생각하면서 신중하게! 어떤 방식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플레이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세계의 다양한 시나리오를 체험하세요. 박력넘치는 대규모 SD 캐릭터 군단 전투 100명 이상의 캐릭터가 펼치는 한 화면에서 펼치는 대규모의 전투, 덩치는 작아도 포스는 강력한 SD 캐릭터들..

파이브스타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턴제 RPG 게임 파이브스타즈라는 게임은 많은 분들은 이 게임이 어떤 종류인지는 관심을 가지지 않고 블록체인 NFT라는 유형을 더 관심을 가지고 접근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 정보를 더 확인하시려면 공식 카페를 찾아서 접속해보는 것이 좋겠죠. 제가 도와드릴게요. 파이브스타즈 게임 설명 하드코어 전략 전투 120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의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 효율적인 배치와 전략으로 상대방을 제압하세요! 무법지대 던전 미궁 하루 세번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던전 미궁! 실시간 PVP를 통해 상대를 공격하고 희귀한 장비를 쟁탈하세요! 짜릿한 막타의 쾌감 차원의 틈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세력간의 전쟁 월드보스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자율경제의 핵심! 거래소 시스템 혼자만 간직하는..

슬램덩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옛날에는 슬램덩크라는 만화책은 정말 명작에 포함되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과 커뮤니티를 해보고 싶은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가입자수가 7만명이 넘어갔습니다. 슬램덩크 게임 설명 #그 때의 감동이 모바일 게임 그대로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심금을 울리는 박상민 OST부터 애니메이션을 구현한 진짜 농구, '슬램덩크'! 그 때 그 추억을 이제 직접 만나보세요 #짧고 굵게 즐기는 실시간 승부 열자마자 경기 시작, 제한시간은 단 4분! 친구랑 편 먹고 겨루는 진짜 승부 3대3 하프코트 & 올 코트, 5대5 매치까지 다양하게~! #가슴뛰는 명장면 다시보기 천재 바스켓맨의 탄생부터 성장까..

디 앤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개미가 주인공인 모바일 게임 디 앤츠는 최근 출시되고 1만명이 넘게 공식 카페를 가입한 인기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지 못했다면 제가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빠르게 접속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디 앤츠 게임 설명 개미굴 건설 개미굴은 개미들의 서식지이자 군체가 안전하게 번성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개미굴 내의 건물 배치는 전략적 의미를 갖추기에 아주 중요합니다. 건물과 터널의 배치를 현명하게 계획하여 당신만의 개미굴을 건설 해보세요. 전투 기능 개미 제국의 발전을 위하여 가능한 많은 개미를 부화시켜서 자원을 약탈하고 영토를 확장하여야 합니다! 개미굴 근처에 존재하는 야생생물과의 전투를 통해 경험치와 각종 자원을 획득할 수 ..

에픽판타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영웅을 모으고 나만의 조합으로 게임을 진행하게되는 에픽판타지는 현재 1만 4천명이 넘어가는 공식 카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방치형 RPG 게임이라고 하는데 꽤 많은 가입자가 있네요.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각종 혜택과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에픽판타지 게임 설명 매력적인 영웅 수집과 나만의 조합 만들기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150여 종의 영웅. 개성 있는 스킬들을 사용해 당신만의 덱을 만드세요. 절묘한 전략으로 보스 격파하기 5개의 속성 상성과 스킬 상성! 간단하지만 끝없는 전략! 다양한 보스들을 새로운 전략으로 격파해보세요 유저들과 함께하는 경쟁 아레나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아레나의 왕좌를 차치하세요. 수십 개의 던전과 탑을 정복하자 도전 ..

라이즈 : 국산 파밍 RPG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내가 내 캐릭을 키워준다는 재미있는 컨셉을 자랑하는 롤플레잉 게임 라이즈입니다. 9월에 출시해서 공식 카페 가입자는 현재 2,500명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홍보만 잘 된다면 더 많은 가입자가 생겨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이 게임을 찾아서 재미있게 플레이해보고 싶다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라이즈 : 국산 파밍 RPG 게임 설명 내 캐릭터와 파티 플레이 내 캐릭터가 내 캐릭터를 쩔해준다? 부관 시스템으로 내 캐릭터와 파티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게임 방치만해도 캐릭터가 드랍되는 아이템을 사용해 자동으로 장비를 레벨업하는 장비 자동 레벨업 시스템! 부캐 육성을 100% 서포트 가문시스템으로 부캐를 키우면 모든 캐릭터가 스펙업! 장비 새로 만들기 귀찮다고..

퍼즐 오브 Z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11월에 고질라와 콜라보를 시작한 모바일 게임 퍼즐 오브 Z는 공식 카페 가입자수 1만 2천명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지금 이 게임을 시작하려는 분들은 카페를 방문해서 이벤트나 게임 정보, 소통을 해보세요. 저는 여러분들이 빠르게 공식 카페로 접속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퍼즐 오브 Z 게임 설명 퍼즐과 전략의 조화 - 퍼즐와 좀비 요소의 이색적인 결합 - 인간와 좀비의 대결, 지혜와 전략의 시대 - 캐주얼 퍼즐과 전략 시뮬레이션의 완벽한 조화 - 요란스레 떠들어대는 세상에서 인류 문명의 새 판을 여세요! 세계 최대 피난소를 건설하라 - 피난소, 인류 문명이 남아 있는 유일한 거점. 수호자가 되어 생존자 서식지를 재건설하여 인류 문명 최후의 씨앗을 지키세요! - 분발하여 좀비 군단을 물리치세요! 성..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기 애니메이션이죠.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이라는 애니가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게임 이름은 원작에 맞게 코노스바로 정해졌는데요. 한국에서는 다른 이름으로 알려졌기에 한국 버전은 그에 맞게 이름을 정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코노스바 모바일은 카페가 아닌 커뮤니티 사이트를 따로 운영하고 있어요. 코노스바 모바일 게임 설명 원작의 탄탄한 세계관에서 이어지는 오리지널 스토리!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을 폭소와 혼란에 빠뜨린 유일무이한 캐릭터들과 모바일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함께 이세계 모험을 즐겨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매력 넘치는 풀보이스 Live2D 기술로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와 초호화 성우진으로 채운 풀보이스 스토리는 애니메이션과 같은 몰입도를 선사합니다! 배틀 조작은 간단..

삼국지 오리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한 SLG 스타일의 삼국지 오리진은 출시된 지 2주년이 지났지만 꾸준한 업데이트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출시된 지 시간이 많이 지난 게임은 유저가 줄어들기 마련인데요. 이번 기회에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임 팁을 확인해보세요. 삼국지 오리진 게임 설명 밤낮없이 펼쳐지는 대규모 국가전 전략의 정수, 전술, 전법, 비밀통로까지, 연맹을 통해 상대 국가를 무너뜨리자! 다양한 영웅 수집 루트 전쟁을 이끌어갈 영웅은 기본, 다양한 수집 루트를 통해 나만의 컬렉션을 만들자! 새롭고 다채로운 스킬 육성 시스템 각 영웅 및 병사들이 갖고있는 특성과 연계를 통해 최강의 군대를 양성하라! 역사에 기반한 지역, 지형의 고유 효과 각 지역의 특성..

킹덤 오브 히어로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시즌2 업데이트가 올라온 모바일 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즈는 공식 카페 가입자 3만 8천명이 넘어가는 인기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거나 이제 시작하실 예정이라면 공식 카페는 무조건 방문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킹덤 오브 히어로즈 게임 설명 신규 던전 [심연의 틈] 업데이트 새로운 던전, 새로운 보상! 지금 심연의 틈을 클리어하고, 아티팩트 보석을 획득해보세요!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 이제는 협동해야할 때 ! 길드원들과의 협동 전투를 통해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고, 특별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영웅 잠재능력 개방 전투에 강력함을 더해줄 '잠재능력' 시스템! 영웅의 잠재능력을 개방하고 최고의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투기장 리뉴얼 업데이트 더 간편해진 시스템, 더..

70억 좀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키우기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최근 출시된 70억 좀비를 플레이하세요. 아직 초반이라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210회 뽑기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게임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70억 좀비 게임 설명 최고급 AFK 키우기 RPG게임 손과 마음은 편하게! 전투는 시원시원 스타일리쉬! 매일 새로운 전략의 PVP 최상의 팀 운영으로 세계최고 클래스에 도달해보세요! 끝없는 성장과 경쟁 최강의 팀으로 성장시켜 누구보다 더 높은 스테이지를 점령하세요!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월드보스 무한히 성장하는 월드보스를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처치하고 엄청난 보상을 차지하세요! 70억 좀비 구글 플레이 70억 좀비 - 최고급 키우기 게임 - Google ..

캣점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귀여운 고양이가 등장하는 도트 그래픽 모바일 게임입니다.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는 많지 않은데 게임 이벤트와 게임 팁이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들이라면 꼭 공식 카페 방문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캣점프 게임 설명 -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단순한 조작 방식! - 오로지 순발력과 컨트롤 실력에 의한 기록 경쟁! -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는 재미! - 집중력, 순발력, 컨트롤, 손속도, 시야 능력 향상에 도움! 캣점프 구글 플레이 캣점프 - Google Play 앱 놀라운 아케이드 게임! 다양한 모드! 보스, 요리, 스토리, 1대1 대결, 친구와 대결! 점프! 점프! play.google.com 캣점프 공식 카페 캣점프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캣점프 인기 모바일게임..

아르미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끼리 커뮤니티할 수 있는 공식 카페를 방문하는 것이 더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아르미아도 방치형 게임으로 공식 카페로 찾아가서 재미있게 게임 정보와 팁을 나누어보세요. 아르미아 게임 설명 최강 신들이 한곳에! 운명의 신과 함께 벌어지는 강력한 신들의 전쟁! 창세의 힘, 멸세의 흑룡, 그리고 동서양의 신과 마귀의 지옥의 신까지, 화려한 일러스트와 몰입도 높은 더빙으로 눈과 귀를 힐링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시스템!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학교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한 손 터치로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드 방치형 시스템! 자동 전투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차곡차곡 쌓이는 경험치와 다양한 보..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아직까지 허용하지 않는 범위를 과감하게 도전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무돌로 진짜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계시는데요. 저도 늦게나마 이 게임을 알게되여 열심히 일일 임무를 완료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변동 사항이나 그 외에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게임 설명 새롭게 탄생한 무한돌파삼국지! 무한돌파삼국지의 새로운 시리즈,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삼국 무장과 함께하는 전략적이고 캐주얼한 전투! 다양한 전장에서 나만의 전략으로 천하를 평정해 보세요! 난세에는 영웅이 필요한 법! 더 진화하고, 더 화끈해진 삼국 무장의 귀환! 고유의 스킬을 보유한 200여종의 삼국지 최고의 영웅들! 최강 팀을 만들기 위한 무장소환, 무장합성, 무장승급, 장비..

전국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전략 게임으로 이름 그대로 전국구를 통일하는 목표를 가지고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아무래도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설치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의외로 게임 공략이나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가입하는 분들이 많은데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찾아가보세요. 전국구 게임 설명 1. 경영 시뮬레이션:자신만의 도시를 건설하라! 상업건물 , 정부건물 , 관광건물을 건설하고 발전시켜 도시를 재건해야 합니다. 2. SLG:클랜을 만들어 다른 도시를 약탈하라! 3. 대규모 조직 전쟁을 준비하라! 연맹 PVP 및 개인PVE PVP 진행을 통해서 다른 도시를 약탈할 수 있습니다. 약탈을 통해서 다른 도시의 재화와 함께 미녀를 획득 할 수도 있습니다. 4. 비서 육성: 최고의 미녀를 획득하라..

드래고니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죠. 그래픽도 괜찮고 캐릭터 성장 속도가 느리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드래고니온 출시 초반 이벤트 확인이나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하고 싶어하는 분들께 바로 찾아가실 수 있도록 보내드리겠습니다. 드래고니온 게임 설명 MMORPG, 용의 영역에 도전하라! 3D 모션 캡처를 통한 실사 그래픽 구현! 보다 완벽하게, 보다 아름답게! 지붕 위와 탑 꼭대기도, 바다와 산도, 못 가는 곳이 없어용! 드래곤 육성 시스템, 용과 함께 싸워라! 용들과의 비밀스러운 거래! 다양한 용들 육성, 최강의 전투 파트너로 변신! 강력한 용과 함께라면 어떤 전투도 두렵지 않아용! 보스 전투와 무한 파밍, 속 시원하게 성장하라! 박진감 넘치는 액션, 몰입도 200%! 손 뗄 필..

브롤스타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는 이 모바일 게임이 공식 카페가 있을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17만 명이 넘는 가입자수의 공식 카페가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브롤스타즈 게임 관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카페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가 바로 찾아가실 수 있도록 보내드리겠습니다. 브롤스타즈 게임 설명 - 젬 그랩 (3v3): 팀과 함께 보다 뛰어난 전략으로 상대 팀을 무너뜨리세요. 보석 10개를 모아 유지해 승리하세요! 처치되면 보석을 잃게 됩니다. - 쇼다운 (솔로/듀오): 배틀 로얄 서바이벌 모드. 파워업을 모아 생존하세요. 듀오 또는 솔로 모드의 소란스러운 전장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으세요. 승자가 모든 것을 차지합니다! - 브롤 볼(3vs3): 적을 처치하는 것만이 승리의 공식은 아니죠! 전장에서 상..

핀볼도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먼저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의 팁이 꼭 필요한 모바일 게임이죠. 핀볼도사는 현재 공식 카페를 통해서 많은 분들의 팁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만약 핀볼도사를 플레이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지금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는 어떻게 찾아가시면 되는지 도와드리겠습니다. 핀볼도사 게임 설명 특징: - 궁수의 전설 스토리를 이어 새로운 형태의 모험을 펼쳐집니다 - 최초 로그라이트+RPG와 벽돌깨기 결합 게임플레이 - 초간단 조작법 - 100가지 넘는 스킬과 무한한 콤보! - 1000개 넘는 스테이지 핀볼도사 구글 플레이 핀볼도사 - Google Play 앱 '궁수의전설' 개발팀의 신규 히트작! play.google.com 핀볼도사 공식 카페 핀볼도사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핀볼도사 공식 카페 ca..

고스트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다양한 조합으로 전략 게임에서 승리를 해야하는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는 최근 공식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12월 8일 업데이트된 내용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공식 카페를 통해서 정보를 얻으려는 것이겠죠. 그렇다면 저는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스트워 게임 설명 고스트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고스트들을 전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울 에너지 고스트워에서 승리하여 소울 에너지를 모아 캡슐을 개봉하세요! 캡슐 소울 에너지를 모아 다양한 캡슐들을 개봉하여 고스트워 승리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하고 새로운 고스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타워 나의 타워 하나가 깨져도 걱정 마세요. 상대방 타워를 더 부수면 승리합니다. 더 많이 부술수록 더 많은 소울 에너지를 얻는다고요..

솔라 리바이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날짜에는 정식 출시되어 있을 수 있는데 제가 포스팅하는 날짜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고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솔라 리바이벌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기간이나 출시 초반에는 많은 분들이 공식 카페를 찾아가시게 될 것인데요.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솔라 리바이벌 게임 설명 보는 맛이 있는 다양한 캐릭터 6가지 진영, 70여명의 영웅, 자기만의 서사시를 가지고 있는 영웅들로 솔라 대륙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새로운 모험의 세계에서 자기만의 이야기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타는 맛이 있는 방치형 플레이 방치만 해도 하루 종일 보상 아이템이 펑펑 쏟아집니다!!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서도 끊임없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깨는 맛이 ..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디아블로 시리즈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았는데 네이버 공식 라운지는 개설되어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게임 관련 커뮤니티나 공지,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지금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라운지를 찾아가보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게임 설명 획기적인 디아블로 경험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세계를 두고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

랑그릿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에게 랑그릿사는 학생때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어서 추억의 게임입니다. 이미 출시된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가 되었는데 현재 사무라이 트루퍼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전략 게임이라서 공략이 필요하기 때문에 공식 카페를 많은 분들이 찾으실 것 같은데 어떻게 찾아가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랑그릿사 게임 설명 화려한 전투 – 스타일리시 SRPG 대작의 등장 메사이어에서 제작한 SRPG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스타일리시한 SRPG「랑그릿사」시리즈! 시리즈의 강점을 100% 살린 압도적인 전투 효과와 함께 화려한 SRPG의 진수를 느껴라! 병종간의 상성, 지형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활용하여 전투를 뒤집어라! 호화 성우진 - 유명 성우 CV 대거참여 원작 시리즈 전 BGM ..

태왕: 가람의 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화려한 그래픽에 최근 펫 업데이트가 진행된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은 10월에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많은 인기가 없는 것인지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2,913명입니다. 여러가지 공지사항이나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태왕: 가람의 길 게임 설명 MMORPG의 새로운 길을 열다 다양한 종족과 인물이 등장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월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세계관, 아름다운 그래픽을 경험해보세요 한계를 넘은 영역을 탐험하다 탈것을 뛰어 넘다! 공간의 제약 없는 자유 비행!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이동하여 광활한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모험가여, 새로운 신화가 되어라 다채로운 BOSS를 상대하는 보스 레이드! 태고의 신과 모든 적에 맞서 신화로 기록될 영원한 업적을 남겨보세..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같은 이름으로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 너무 많죠. 이번에 출시된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까지 확인하셔야 게임을 찾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비슷하지 않고 완전 동일한 게임이 구글 플레이로 검색을 해보면 여러가지 나오니까요. 최근 출시가 되었으니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야 하는데 공식 카페를 어떻게 찾아갈 수 있는지 모르겠다면 제가 알려드릴게요. 미르의 전설2: 메모리즈 오브 미르 게임 설명 미르중의 MOM 모바일로 계속되는 RPG 신화 PC의 감동을 그대로, 살아있는 원작 감성 원작 감성의 MOM 길 조심해, 여기는 무자비한 자유 PK니까... 이리와봐, 할말 있으면 몽촌으로 와봐 콘텐츠의 MOM 친구들아 모여라! 사북성 공성전 시작이다! 최강 자리는 누구거? 오늘 너 死고 나死고다! ..

탱딜힐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게임은 공식 카페를 찾아가서 정보를 얻어야 할 이유가 거의 없죠. 하지만 공지나 이벤트 등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하고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아가는 이유는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탱딜힐 키우기 공식 카페를 방문하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서 링크 올려드릴게요. 탱딜힐 키우기 게임 설명 세계 최초 파티 조합 방치형 RPG 탱커, 딜러, 힐러를 조합하여 기존의 방치형 게임과 차별화된 방치형 RPG 접속하지 않아도 꾸준한 골드 획득 가능! 한방에 몬스터를 제압하면 2배 획득! 강화, 소환, 유물 등 다양한 성장을 통해 최고의 파티를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친구와 함께하는 게임 채팅 기능으로 새로운 유저와 친구가 되어보세요. 친구와 힘을 합쳐 사악한 ..

용비불패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인기 무협 만화가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된 용비불패M은 만화를 좋아하셨던 분들이 그 재미를 게임으로 다시 느끼고 싶어서 찾으셨을거예요. 물론 원작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시작하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하지만요. 아무튼 이런 게임은 스토리를 감상하면서 진행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용비불패M 게임 설명 대한민국 대표 무협 만화의 진수 - 네이버웹툰 고수! 류기운, 문정후 작가님의 원작을 넘어선 한국 무협 만화의 명작. 간질간질하게 궁금해하며 보는 것은 이제 그만! 원작의 스토리를 넘어선 대서사를 느껴보세요! 현상금 사냥꾼 용비 정체는? - 흑색창기병대 대장 용비와 요마 비룡의 숨겨진 이야기. 화려한 열혈 액션을 보고만 있어도 밝혀지는 그들의 스토리! 액션에 취하고 숨겨진 이야기에 취해보세요! 끝없이 성장하는 뢰신청..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그랜드 판타지아 온라인의 모바일 게임 버전으로 탄생한 스프라이트 판타지아는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힐링 MMORPG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MMORPG 게임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공식 카페 접속은 거의 없는데요. 업데이트 정보나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카페를 찾아가보세요. 스프라이트 판타지아 게임 설명 최강자가 되기 위한 방법은 단 하나 "무한 경기장" '정령 섬'에서 캐릭터 육성과 장비 강화를 통해 극한의 '무한 경기장' 아레나에서 랭킹을 사수하세요! 함께 헤쳐나가는 고난과 역경 "길드 시스템" 최강의 길드을 꾸리고 정령에 강력한 카드를 장착하여 눈앞의 적을 물리치고 평화를 수호하세요! 하나 보단 둘, 영혼의 단짝 "정령" 당신을 '주인'이라고 부르는 귀엽고 낙천..

백야극광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미소녀 캐릭터들의 재미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플레이를 해보셔야 하는 모바일 게임이 백야극광입니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려낸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가 있다고 하는데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퀄리티가 어떤지 알고 계시겠죠. 백야극광 게임 설명 세련된 그래픽 150명 이상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세밀하고 디테일하게 그려낸 캐릭터. 그들이 전하는 생동감 넘치는 전투와 고퀄리티 일러스트. 호화 성우진 아스트라 대륙에 집결한 초호화 성우진이 생명을 불어넣은 캐릭터들 개성 넘치는 캐릭터 일루미나 연방의 멤버이자 온화하고 지적이며 열정적인 성격의 소유자 '바이스'부터 백야성 업타운 호위대 대장으로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정의를 추구하는 '카렌', 뛰어난 결단력, 강한 인내심과 의리를 ..

앙상블스타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아이돌 육성화 리듬 게임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앙상블스타즈!! 는 전작 이후로 유메노사키 학원 전원이 재출전하는 신규 게임입니다. 게임 정보나 이벤트 정보가 궁금해서 공식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잘 찾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앙상블스타즈!! 게임 설명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리듬게임! 4단계의 난이도가 자유롭게 선택 가능! 처음 접하는 초보자든, 리듬 게임의 베테랑이든, 자신에게 맞는 스테이지로 성취감 듬뿍! 아이돌들이 내 눈앞에?! 현실감 넘치는3D 라이브로 아이돌들의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자유로운 유닛 편성과 센터 선택, 아이돌들의 무대 의상까지! 나의 Pick돌이 선보이는 유일무이 스페셜 퍼포먼스! 웃음과 감동의 하모니!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사회로 첫 걸음을 내딛는 아..

사신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다양한 게임 중에서도 키우기 시리즈는 꽤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어서 여러 업체에서 키우기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사신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실 수 있도록 포스팅 해볼게요. 사신 키우기 게임 설명 GM 근무신조 우리는 국가와 유저에 충성을 다하는 좋나 소통 GM이다. 하나. 우리는 자유 과금주의를 수호하며 카페 맛집의 역군이 된다. 둘. 우리는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중소 기업의 승리자가 된다. 셋. 우리는 규정을 준수하고 유저의 의견에 수긍한다. 넷. 우리는 명예와 신의를 지키며 소통 할 것을 굳게 단결한다. 사신 키우기 구글 플레이 사신키우기 온라인 - Google Play 앱 우린 깐부잖어~내가 다 퍼줄게 ! play.google.com..

소녀 헌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중인데 며칠 남지 않았네요.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소녀 헌터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제가 쉽게 접속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소녀 헌터 게임 설명 가지각색의 매력의 소녀X헌터 - 신화/역사/삼국/전국 시대별 신과 영웅, 인물들의 총 집합 - 미소녀로 만나는 아르테미스/ 모차르트/ 사마의/ 콜럼버스...! - 아득한 시공 저 편의 세상에서 소녀들이여 각성하라! 서브컬쳐풍의 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Live2D - 이세계 미소녀들의 취향저격 일러스트 - 다양한 표정과 눈빛, 생생하게 움직이는 미소녀들을 만나보자! 무한의 조합, 전략적 팀전투 - 각각 6가지 상성과 진형 / 가지각색 캐릭터로 ..

라그나로크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라그나로크는 모바일 게임으로 정말 다양하게 출시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라그나로크M 게임은 최근 환상의 섬 업데이트로 기존 유저와 떠났던 유저,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의 재미를 불러올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다양한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라그나로크M 게임 설명 영원한 사랑의 라그나로크M 그리운 추억이 가득한 그곳 상상이 현실이 되는 미드가르드 대륙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귀여운 3D 캐릭터와 기상 시스템으로 한층 더 실감 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어요. 모험가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방대한 모험 콘텐츠! 절로 그뤠잇을 외치게 만드는 빵빵한 이벤트! 이제 모든 준비는 끝~ 진짜 모험을 시작할 시간 라그나로크M 과 함께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나의 모험을 기록..

프린세스 커넥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했기 때문에 많은 모바일 게임 업체가 사용하는 네이버 카페가 아닌 다음 카페로 운영하는 프린세스 커넥트입니다. 방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시고 빠르게 찾아가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게임 설명 찾았다! 나와 이어지는 소녀들 취향존중! 당신을 기다리는 50명의 소녀들과 일본 호화 성우진의 풀보이스 연출! 화려한 스킬과 다채로운 전략으로 커넥트! 스킬 컷신까지 풀 애니메이션 지원! 다양한 전략으로 당신만의 조합을 만들어보세요 질릴 틈 없는 다채로운 콘텐츠에 Re:Dive! 퀘스트, 탐색, 배틀아레나 등 풍부한 전투 콘텐츠는 물론 방대한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연출도 놓치지 마세요~ 일본 유명 제작진 대거 참여! 초호화 라인업 [광란가족일기] [앙상블스타즈] 아키라 [원..

소녀전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하는 모바일 게임은 소녀전선입니다. 공식 카페는 15만명이 넘게 가입되어 있는데요. 다양한 커뮤니티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으니까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더 재미있게 대화를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떻게 공식 카페 찾아가는지 알려드릴게요. 소녀전선 게임 설명 - 중장비부대 시스템 추가 완료! 전장 후방에서 화력지원해주어 전술인형이 깰수 없는 방벽을 부숴버리는 중장비부대 시스템! 멀리서 적군 건물 파괴 가능. - 전략적 배치, 다양한 공격루트 전술맵에 있는 다양한 거점들을 제대 컨트롤을 통하여 자유롭게 점령가능. 우수한 행동 전략을 통해 전투의 우위를 가져와 더 많은 적에게 승리하라. - 직접 전투참여로 느끼는 조작감 *선봉은 적을 막고, 후방은 적에게 피해를 가하라. 전투..

펜타스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롤토체스 비슷한 느낌으로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이라서 많은 분들이 더 찾으시는 것 같은데요. 이 게임도 출시된지 시간이 꽤 지났죠. 바로 펜타스톰입니다. 어떤 전략이 더 승리하는데 좋은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어떻게 카페를 찾아갈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펜타스톰 게임 설명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실시간 5v5 대전! - 5v5, 3v3, 1v1, 데스매치, 보물쟁탈전 등 다양한 실시간 대전 모드! -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5v5 실시간 대전 참여! -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과 섬세한 컨트롤 지원! - 3방향의 공격루트로 이뤄진 전략적인 팀플레이! 개성 만점 영웅을 플레이 하는 쾌감! - 탱커, 전사, 아처, 마법사, 암살자, 서포터 6가지 직업 -..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미 출시된지 시간이 꽤나 지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떠나셨을거라 생각하고 이 게임 구글 플레이 페이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역시나 게임 설명에도 떠나간 플레이어를 위한 글이 작성되어 있네요. 현재 공식 카페는 가입자수 66만이 넘게 가입되어 있는 엄청난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입니다. 몬스터 길들이기 게임 설명 모험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모험으로 몬스터를 획득하고 성장시키세요! 전설 장비와 시공의 균열에 입장할 수 있는 차원석까지 Get! 요일던전 매일 하루 3번! 요일던전을 클리어하세요. 초월의 깃털을 모으면 몬스터를 초월시킬 수 있어요! 한층 더 강해진 초월 캐릭터를 만드세요! 시공의 균열 모험에서 얻은 차원석으로 시공의 균열에 입장하세요! 최강의 [고유장비]를 획득하여 초월 캐릭터를 더욱 강..

용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번 달 정식 출시된 MMORPG 용혼은 게임 정보보다 업데이트, 이벤트, 커뮤니티를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게 되는데요. 현재 출시 초반 게임이라서 그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그 외에 소통을 위해서라도 카페를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혼 게임 설명 용혼 각성,후력 BUFF 용혼 각성을 통한 엄청난 전투력 상승! 속 시원하게 강해지는 시스템을 용혼에서 만나보세요! 용혼으로 자유 전직 5가지 직업을 자유롭게 전환 가능 모두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하세요! 무한 던전 푹풍 성장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 모두 던전홀에! 메인 던전/진급 던전/ 재료 던전/ 경험치 던전/원보 던전 박진감 넘치는 PK 경기장에서 랭킹순위를 선마전장에서 실시간 PVP를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깨어난 마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RPG 모바일 게임으로 기억을 잃은 마녀가 주인공인 깨어난 마녀는 구글 플레이 댓글 반응이 아주 괜찮은데요. 따로 확인이 필요한 게임 정보가 있을까 싶었는데 공식 카페를 확인해보니 다양한 이벤트와 공략 게시판도 있더라고요. 깨어난 마녀 게임 설명 -도트 그래픽으로 만나는 환상적인 세계관] 식물로 뒤덮인 폐허 도시와 신비로운 정글, 눈보라치는 얼어붙은 땅, 구름 너머로 펼쳐지는 천공의 성…… 뒤얽히는 시공간에서 세상의 비밀을 놓고 충돌하는 각 세력들의 음모, 시간과 차원을 뛰어넘어 뒤얽히는 각자의 운명, 그리고 이 모든 것의 가운데에 놓여진, '깨어난 마녀'…… 이제까지 보지 못한 환상적인 세상을, 2D와 3D로 구현해낸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으로 만나보세요! -화려한 이펙트 & 긴장..

대박상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 며칠 안되었으니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빠르게 포스팅합니다. 대박상회는 경영 시뮬레이션이라서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하여 더욱 공식 카페를 찾지 않을까 싶은데요. 출시 초반이라서 공식 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배포를 하고 있으니 빠르게 찾아가서 확인해보세요. 대박상회 게임 설명 고전 상업 경영 -시공간을 초월한 고전 배경으로 시대감 충만! -다양한 산업 양성으로 경영 본질 충만! 화려한 문객과 신수 라인업 -코믹함이 더해진 고전속 유명인을 내 문객으로 집결! -화려한 신수 패치로 문객에게 금상첨화! 운명의 반쪽과 함께 가문 확대 -미인을 반려자로 맞아 사랑의 결실을 맺다! -잘키운 아들 딸로 가문의 영광을 이루다! 무역으로 맛보는 찐 경영 -경영 시뮬레이션 찐 맛..

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멸망한 세상에 살아남은 인간들의 이야기라니 모바일 게임이라고 하지만 주제가 꽤나 관심을 유발하지 않나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찾아서 설치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아무튼 이 게임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막상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면 공식 카페를 통하여 해결해보세요. 라스트오리진 게임 설명 고도의 전략 RPG! 자신만의 스쿼드와 전략으로 마지막 전쟁을 승리로 이끄세요! - 적에게 기회를 박탈하라~! 개별 턴 시스템과 그리드 전장 아기자기한 전략 그리드스테이지와 특별한 개별 턴 시스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턴 전략 시스템과 전장을 활용해 아군의 피해 없이 적들을 물리쳐 주세요! - 스쿼드 육성의 재미 ~ 정교한 진형과 육성 9개의 그리드에 각 유닛의 특징을 살려서 캐릭터를 배치해 주세요...

킹덤 : 전쟁의 불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심리스 방식의 맵으로 엄청나게 방대한 오픈월드를 가지고 있는 MMORPG 게임 킹덤 : 전생의 불씨는 출시되고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게임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조금 더 빠른 플레이를 위해서 게임 정보를 공식 카페를 통하여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킹덤 : 전쟁의 불씨 게임 설명 언리미티드 오픈월드 MMORPG 심리스방식의 방대한 오픈월드에서 로딩없는 전장을 누벼라! "자유로운 거래" 아이템 거래소 필요한 아이템은 사고, 남는 아이템은 팔고! 유저간의 자유로운 거래를 통한 자유경제의 완성! 변신 시스템 90여종의 다양한 변신을 통해 나만의 특색있는 캐릭터를! 펫 시스템 험난한 모험은 다양한 펫과 함께, 기..

인피니티 킹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전략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 킹덤은 출시 초반 홍보 영상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아직 많은 분들이 시작하지 않았기에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이벤트가 있는지 어떤 업데이트가 올라왔는지 게임 정보는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인피니티 킹덤 게임 설명 MMOSLG, 올스타리그 왕좌에 서다 전세계 모든 연맹들이 인티니티킹덤으로 집결한다! 내 연맹의 명예와 과거의 영광을 위해 왕좌에 도전하라! 그리고 SLG 최강의 연맹임을 전세계에 각인시켜라! 전략의 꽃, 신화와 역사속 영웅들 신화와 역사의 재해석으로 더욱 강력하게 재탄생하다! 그리스신화, 삼국지, 로마제국 등 다양한 세계관속 영웅 등장! 적재적소에 맞는 영웅들을 활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펼치세요. 전략SLG에 R..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한국에서만 출시되지 않고 여러 국가 버전으로도 출시된 검은사막 모바일은 최소 사양이 갤럭시 S6로 적혀있을 정도로 최적화가 매우 잘 되어있는데요. 그래서 더욱 많은 분들이 지금도 찾아서 플레이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미 플레이를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단 한번도 공식 포럼을 찾아가지 않았던 분들이나 이제 게임을 시작하려는 분들은 포럼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설명 강렬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액션 모바일을 뛰어넘은 압도적인 타격감 검은사막 모바일만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모바일에선 상상도 못했던 놀라운 그래픽 실사에 가까운 정교하고 수준 높은 그래픽! 원작의 아름다운 배경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모바일에..

붕괴3rd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게임이 출시된지 벌써 4주년이라니.. 평소에 새로 출시된 모바일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해봤을 붕괴3rd는 꽤나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물론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붕괴3rd 공식 카페 접속하는 것을 도와드릴게요. 붕괴3rd 게임 설명 [A급 캐릭터 | 한밤의 압생트] 북미 제일의 용병으로, 신중하고, 절대 무모한 행동을 하지 않는다. 수많은 경험을 거쳐 지금은 요르문간드에 들어가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길을 걸어가고 있다. 허수 속성 캐릭터로, 필살기는 큰 범위의 안개를 생성해 적이 받는 화염 원소 대미지를 증가시킨다. [4주년 축제 이벤트 | 발키리’s 카페테리아] 발키리's 카페테리아 OPEN! 식자재를 수집해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카운터사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넥슨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인데요. 판타지 수집형 RPG 타입으로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공존한다는 재미있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거나 하셨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께 많은 게임 정보 확인하시라고 공식 커뮤니티 링크 올려드립니다. 카운터사이드 게임 설명 현실의 대척점, 이면세계에서 펼쳐지는 어반 판타지 도심 속 벌어지는 침식체와의 전투! 전투의 최전선에서 현실세계를 방어하라 살아 숨쉬는 듯, 몰입도 높은 시나리오 - 힐데: "......네가 그 신입이로군. 내 소대에 온 것을 환영한다." - 유미나: "환영같은 건 됐어. 난 돈을 벌러 온 거니까, 계산이나 제대로 하자고." 같은 공간, 다른 목적을 위해 모인 주인공들의 이야기 강력한..

일곱 개의 대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 게임이 출시된지 벌써 2.5주년이 되었나요? 시간은 정말 빠르다고 여기에서 또 느껴봅니다. 예전에 트위치 방송으로 플레이하는 영상을 봤었는데 저도 그만큼 나이를 먹었다는 것이겠죠. 아무튼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제작된 이 게임 공식 카페 방문하실 분들은 제가 도와드릴게요. 일곱 개의 대죄 게임 설명 스킬 합성을 통한 전략성 넘치는 전투 시스템 동일한 스킬이 나란히 배치되면 더 강한 스킬로 랭크 업! 한 턴 한 턴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카드를 합치고 사용하여, 궁극의 "필살"로 상대를 완벽하게 제압하자! 친구와 협동하여 거대 마신을 물리치는 섬멸전 2명이서 실시간으로 즐기는 멀티 협동 콘텐츠! 친구와 함께 마을을 공격하는 마신을 무찌르자!..

카르마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10월 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신규 캐릭터도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보통 캐릭터가 새로 등장하면 기존에 플레이를 하셨다가 접었던 분들도 다시 찾아오게 되는데요. 예전 기억에서 이번에 새로운 정보를 알아가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이렇게 찾아가시라고 링크 남겨드립니다. 카르마M 게임 설명 게임 소개 동양풍 판타지 무협 세계 독특한 시나리오, PBR 기술로 구현된 인게임 그래픽 카르마M에서 판타지 무협세계의 매력을 알아보세요! 8인 8색의 다양한 직업 무협 특색을 그대로 담은 다양한 직업 설정 자신에게 맞는 무기를 선택하고 강호 모험을 시작하세요! 일촉즉발, 신마(神魔)전쟁에 대비! 신족과 마족 선택과 동시에 나누어지는 양대 진영 전직을 통해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도 체험해..

마피아4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진짜 오랜 시간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게임이 아닐까 싶은데요. 벌써 시즌8 진행을 하고 있네요. 나이 어린 친구들이 많이 찾는 이 게임 공식 카페를 어떻게 접속할 수 있는지 궁금하게 생각한다면 제가 빠르게 찾아갈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마피아42 게임 설명 - 총 32개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직업들 - 속고 속이는 심리전 - 숨겨진 미션을 찾아서 나만의 컬렉션 모으기 - 메신저 기능으로 이제는 친구와 함께! - 다양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아이디 꾸미기 - 만렙이 되면 랭킹으로 최고의 마피아 도전 - 길드시스템을 통한 커뮤니티 형성과 길드랭킹 도전/p> 마피아42 구글 플레이 마피아42 - Google Play 앱 1000만명이 넘게 선택한 모바일 마피아게임의 부동의 1위! 마피아42에서 실시간으로 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재미있는 스토리로 무작정 게임을 시작하는 재미보다 스토리와 함께 진행하는 재미가 더 큰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는 공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로 접속해서 여러가지 이벤트와 함게 게임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찾아가는지 모르겠던 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빠르게 찾아가세요. 데스티니 차일드 게임 설명 당신을 지켜주는 매력적인 차일드! : 차일드와 함께 마왕의 길에 도전하세요! : 매력적인 차일드가 후보생님의 마왕 도전에 함께합니다. 당신의 감성을 자극할 단 하나의 스토리! : Live 2D로 살아 숨쉬는 다양한 차일드, 그리고 차일드에 얽힌 이야기들.. : 지금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차일드의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심플하면서도 묘미 가득한 플레이! : 상대의 약점..

트릭스터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NC 소프트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은 캐주얼 MMORPG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을만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이 네이버와 다음에서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서 트릭스터M 게임도 카페가 운영되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보시는데 나오지 않을거예요. 그 이유는 별도의 커뮤니티 사이트가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트릭스터M 게임 설명 원작 트릭스터의 끝나지 않은 새로운 모험 > PC 원작 트릭스터가 2021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 추억 속의 캐릭터와 함께 다시 한번 모험을 떠나 보세요 >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다양한 패션을 획득해보세요 진짜 모험이 있는 MMORPG 트릭스터M > 땅 속 깊은 곳의 보물을 찾고~ 발굴하고~ > ..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데 인기 애니메이션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정식 라이선스 IP를 활용한 액션 RPG 게임입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애니를 좋아했던 사람들이 출시 초반에 관심을 많이 가져서 플레이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공식 카페를 통하여 이벤트 참여와 게임 정보를 공유하는 것으로 얼마나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할 것인가 정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게임 설명 인기 애니메이션이 모바일 온다!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가슴이 웅장해지는 추억의 OST와 오리지널 성우진들로?! 일상 편, VS 코쿠요 편, VS 바리아 편, 미래 편, 등 기본적인 애니메이션의 스토리와 새로운 스토리로 구성된 번외 편을 통해 본고레 패밀리를 직접 경험하라!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온다! ‘다메츠나’부..

V4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에는 어른용과 아이들용으로 따로 나뉘어서 출시된 MMORPG V4는 플레이하는데 많은 정보가 필요한 게임입니다. 대부분의 MMORPG 게임이 공통적으로 퀘스트나 공략 정보를 배워야 한다고 생각해요. 물론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V4 게임 설명 서버를 초월한 대규모 협력과 경쟁의 장, 인터서버 수많은 서버가 한곳에 모여 매시브한 전략 전투를 펼친다. 서버의 경계가 사라진 인터서버에서 전례없는 규모의 초대형 전투를 즐겨라! 개성있는 12종의 클래스와 클래스 전직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나만의 클래스를 선택하라! 전직시 특별한 스킬과 무기 외형까지! 결속의 증명! 파티 레이드 던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파티 던전 추가! 협력을 통해 던전을 클리어하고 특별한 ..

블루 아카이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넥슨에서 출시한 고퀄리티 모바일 게임이죠. 블루 아카이브는 최근 트위치 방송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많은 분들이 공식 카페를 통하여 게임 정보를 확인하려고 하시더라고요. 물론 여러가지 이벤트도 확인하면서 참여하면 더 좋겠죠. 블루 아카이브 게임 설명 귀여운 캐릭터가 활약하는 3D 전투 디테일한 모션&스킬 컷신으로 눈을 뗄 수 없는 3D 실시간 전투! 학생들의 능력과 지형, 상성을 고려한 전략적인 지휘로 승리로 이끌어주세요! 알면 알수록 매력 넘치는 학생들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갈수록, 학생들과 당신의 인연은 깊어져 갑니다. 인게임 메신저 '모모톡'으로 학생들과 교류하며 새로운 매력에 눈뜨게 될 거에요! 더 친해지면 고퀄리티 2D 애니메이션으로 생생하게 움직이는 학생들이 선생님을 맞..

라이프애프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생존 게임은 수명이 그렇게 길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라이프애프터라는 게임이 있었군요. 1년 넘지 않았나요? 제가 출시 초반에 플레이를 잠깐 했었는데. 이제 플레이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복귀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어떤 플레이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라이프애프터 게임 설명 우리가 사는 세상이 사실 봉인된 박스 안이었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과학 기술은 상당히 위험한 미래를 초래하고 있었다. 우리를 편하게 해 주던 교통의 발달은… 바이러스가 곳곳으로 퍼지게 되 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파괴적인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휩쓸고… 기본적인 질서와 약속이 무너진 지금… 우리에게 내일이 있을까? 생존수칙 1 - 희망과 생존 의지를 잃지 않을 ..

제5인격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예전에 PC 게임 데바데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을 때 그 인기를 타고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죠. 제5인격은 출시 초반에 잠깐 플레이를 해봤는데 꽤나 괜찮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제는 더 업데이트가 되었으니 많이 괜찮게 바뀌었겠죠. 아무튼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접속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쉽게 찾아가시라고 포스팅합니다. 제5인격 게임 설명 - 1vs4 비대칭 pvp 게임, 탈출의 짜릿함을 쫓다 유저들은 게임에서 감시자 혹은 생존자 중 어느 역할을 맡을지 선택할 수 있다. 4명의 생존자의 목표는 5개의 암호장치를 해독하여 탈출하는 것이고, 감시자의 임무는 이 생존자들을 모두 탈락시키는 것이다. 게임에서 유저들은 개성넘치는 캐릭터의 스킬과 아이템을 사용하여 심장이 터질듯한 스릴 넘치는 술래잡기를 하..

R2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웹젠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이죠. R2M이 최근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공식 카페로 찾아가서 확인해주세요. 어떻게 찾아가냐고요? 제가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카페는 아니고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R2M 게임 설명 PC R2의 감성을 계승한 R2M 오직 R2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거침없는 투쟁 14년의 시간, 73만명의 용사가 선택한 RPG의 역사 치열했던 그때의 전투를 이제 모바일에서 경험하다! 어쌔신 R2M 최초의 신규 클래스, 죽음의 암살자 어쌔신 등장! 전용 무기인 카타르와 전용 스킬인 은신을 사용해 적을 빠르게 암살하는 어쌔신을 지금 당장 경험해 보세요! 길드간 대규모 전투의 시작! 공성전 성을 보유한 길드는 영지 세금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쿠키들이 달리는 게임이죠. 예전에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했던 모바일 게임 쿠키런인데 벌써 5주년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쿠키 조합 정보를 확인하려고 공식 카페를 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도와드릴게요. 빠르게 찾아가세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게임 설명 실시간 러닝 게임 #장애물을 피해 점프! 슬라이드! 젤리를 획득하세요.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모드의 런 게임을 실시간으로 즐겨보세요! 쿠키 액션 모험 게임 #메인 스토리 모드! - 스테이지를 따라가면서 아기자기 쿠키들의 이야기를 만나봐요! #떼탈출 모드! - 같이 가면 멀리 갈 수 있다구! 여러 쿠키들로 이어서 달려보세요! #쿠키의 도전! - 각각의 쿠키를 위해 준비된 스테이지! 개성만점 맵과 장애물을 즐겨요! 수집형 쿠키 캐..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4주년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바일 게임이네요.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갑자기 공식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길래 무슨 일이 생겼나 싶어서 확인해봤는데 그럴만하겠더라고요. 지금까지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은 역시나 탄탄한 시나리오와 게임 관리겠죠. 페이트/그랜드 오더 게임 설명 ▷인류사를 둘러싼 성배 탐색 대서사 RPG◁ 총 100만자 이상의 압도적인 볼륨으로 제작된 메인 시나리오 서번트와의 인연에 따라 개방되는 막간(幕間)의 이야기 이제는 스토리를 모으세요! ▷한 명 한 명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캐릭터 모션 연출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만들어 진 고퀄리티 일러스트 ▷TYPE-MOON 원작을 계승한 오리지널 페이트 시리즈◁ TYPE-MOON 간판 프랜차이즈, Fate..

관우 키우기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보통 방치형 모바일 게임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관우 키우기는 많은 사람들이 공식 카페를 찾으시고 계시네요. 그래서 빠르게 관우 키우기 공식 카페로 접속하시라고 포스팅합니다. 어렵게 검색해서 찾아가지 마시고 쉽게 찾아가세요. 관우 키우기 게임 설명 삼국지 게임은 모두 어렵고 복잡하다? No! No! 누구나 즐길 수 있게 쉽고 재밌는 삼국지 게임! 관우 키우기가 등장했습니다! 국내 제작 삼국지 게임! 군신 관우가 주인공인 방치형 RPG! 믿고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삼국지 게임! 향수돋는 도트 캐릭터로 중독성 높은 방치형 2D 게임을 즐겨보십쇼! 삼국지 세계관 속 100종 이상의 장수, 무기 수집! 위,촉,오,군 다양한 장수와 보물을 모아서 ..

그랑삼국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소과금을 하면서까지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모바일 게임 그랑삼국은 출시 초반에 인기 연예인의 홍보 영상이 아주 재미있었는데요.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해주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은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랑삼국 게임 설명 그랑삼국 [업데이트 총력전] EP.1 전투의 깊이 UP! 전략의 상징! 군사 시스템 최초 등장! 그랑삼국 [업데이트 총력전] EP.2 전투의 스케일 UP! 군사와 장수가 함께 출전하는 8vs8 전투 모드 업데이트! 그랑삼국 [업데이트 총력전] EP.3 전투의 짜릿함 UP! RPG의 한계를 넘다! 전투에서 성지점령 공성전으로의 진화! 그랑삼국 [업데이트 총력전] EP.4 장..

명일방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처음에 이 게임이 출시가 되었을 때 방주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어서 뭔가 웅장한 대규모 MMORPG가 아닐까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플레이를 해보니까 전혀 다르더라고요. 아무튼 게임이 출시되고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유저가 플레이하는 게임이니까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을 찾게 될 거예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빠르게 찾아가 보세요. 명일방주 게임 설명 치밀한 전략과 컨트롤로 승부! - 8가지 클래스별 다양한 오퍼레이터를 조합해 상황에 맞는 최적의 팀을 구성 - 적시 적소에 오퍼레이터를 배치하고, 특수 스킬을 통해 상황을 뒤집는 정교한 컨트롤! - 다양한 특수 지형을 활용하고,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날카로운 전략으로 승리를 쟁취하십시오. 당신과 함께할 오퍼레이터를 고용하여 최정예..

A3: 스틸얼라이브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난달 신규 캐릭터가 업데이트된 모바일 게임 A3: 스틸얼라이브는 공식 카페를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장소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따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까요. 그러면 어떻게 찾아가면 되는지 알아봐야겠죠. A3: 스틸얼라이브 게임 설명 모바일 "MMORPG"와 "배틀로얄"의 융합 MMORPG의 새로운 패러다임! 사냥을 하며 즐기는 배틀로얄 한 판! 2가지 장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A3:스틸얼라이브"로 만나 보세요! 배틀로얄 : 공평한 조건에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동일한 조건, 동일한 공간에서 30명이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 서바이벌 제한된 시야, 점점 좁혀지는 맵, 극한의 긴장감을 느껴보세요. 최후의..

뮤 아크엔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두번째 시리즈는 포스팅했지만 첫번째 시리즈는 빼먹고 포스팅하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작성하는 뮤 아크엔젤 공식 카페입니다. 더 오랜 시간이 지난 모바일 게임이라서 유저가 많이 줄어들고 있지만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는 뮤 시리즈는 각자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요. 뮤 아크엔젤 게임 설명 뮤, 본연의 감동을 다시 만나다 블러드 캐슬, 악마의 광장, 카오스 캐슬 등 뮤 온라인 본연의 감동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직접 느껴보세요! 뮤, 가장 강력한 적과 마주하다 강한 힘을 가진 자만이 생존한다! 수많은 보스들을 쟁탈하기 위한 치열한 결투의 장으로 용사님을 초대합니다! 뮤, 함께하는 길드로 다시 태어나다 길드원과의 유대감을 높여줄 길드만찬부터, 치열한 공방의 끝을 보여줄 공성전까지! 다양한 ..

미니어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피규어들의 RPG 게임 미니어스는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얻었는데요. 현재 게임이 출시되고 진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7만에 가까워져 있는데 여러분들이 찾아가서 게임 정보도 얻어보고 가입자수 7만을 채워보세요. 미니어스 게임 설명 너만의 3D 피규어 세상을 즐겨봐~! High end급 3D 렌더링 기술로 완벽하게 구현된 피규어 세상! 초호화 성우진의 음성이 더해져 한층 더 생동감 있는 ‘미니어스’ 탄생! 너만의 진열장을 만들어봐~!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피규어를 진열장에 독특하게 디스플레이 해보세요. 작지만 놀라운 세상이 지금 당신의 눈앞에 펼쳐집니다. 너만의 짜릿한 전투를 경험해봐~! 다양한 능력을 가진 매력적인 피규어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조합해주..

에픽세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에피소드4 업데이트가 진행된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은 턴제 RPG 게임으로 출시된지 시간은 꽤 지났지만 아직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공식 카페를 찾아가서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모르겠는 분들 있을거예요. 에픽세븐은 카페를 운영하지 않고 별도의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화인해서 빠르게 찾아가보세요. 에픽세븐 게임 설명 방대하고 아름다운 스토리 최고의 작가진이 만들어낸 대서사시, '7번째 세계'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풀 프레임 2D 애니메이션 전투 중 펼쳐지는 화려한 연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해보세요. 레이드 미궁 미궁 속에 잠들어있던 '고대 여왕'이 깨어났다. 고대 몬스터를 사냥하고, 강력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

뮤 아크엔젤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으로 뮤 시리즈는 참 많이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그중에 가장 마지막에 출시된 게임이 바로 뮤 아크엔젤2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저가 많은 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식 카페에서 게임 정보와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뮤 아크엔젤2 게임 설명 3배의 재미로 돌아온 뮤 하나의 캐릭터만 키우는 시대는 끝났다! 3개의 캐릭터를 집단 육성하며, 용사님만의 독창적이고 강력한 조합을 찾아보세요. 3배로 강력해진 재미를 보장합니다! 파밍의 재미로 돌아온 뮤 캐릭터 성장과 함께 증가하는 장비 슬롯! 광활한 뮤 대륙을 모험하며, 파밍을 통한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길드 전쟁의 재미로 돌아온 뮤 MMORPG의 정통 공성전을 뮤 아크엔젤2에서 다시 만나다! 길드간의 숨막히고 치..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실시간으로 즐기는 스킬 조합 전략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17만명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찾아가서 게임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궁금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킹스레이드 게임 설명 치밀한 실시간 전투 방식! 스킬 조합을 활용한 전략 전투 시스템. 치밀한 실시간 전투 방식으로 인한 매번 다른 전율! 색다른 영웅들의 스킬을 조합하여 상대를 재합하세요! 친구와 함께 거대 드래곤을 물리치고, 다양한 실시간 PvP컨텐츠. 친구와 함께 거대 드래곤을 무찌르고 전설장비를 획득하는 재미! 계속 진화하는 레이드를 돌파하고, 챌린지 레이드를 경험하자! 1,300만의 선수들과 경쟁할 ..

가디언 테일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픽셀 그래픽과 옛날 모바일 게임 느낌이 들어서 한동안 재미있게 플레이하던 가디언 테일즈는 글로벌 유저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방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올려드리니 빠르게 접속하세요. 가디언 테일즈 게임 설명 모바일에선 상상도 못했던 겜성 터지는 퍼즐의 재미 바위를 들어 올리고, 폭탄을 던지며, 숨겨진 보물을 찾아라! 퍼즐로 즐기는 새로운 모험의 짜릿한 재미를 만나보세요! 픽셀마다 귀욤 터지는 아기자기 영웅 캐릭터 도트로 살아난 40명이 넘는 영웅들을 수집하라! 성장 할 때마다 포텐 터지는 압도적 파워를 직접 느껴보세요! 100종류가 넘는 무기 및 강력한 업그레이드 시스템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100종류가 넘는 무기를 모아라! 업그레이..

리니지W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글로벌 서버로 정식 출시된 리니지W 모바일 게임은 한국이나 해외에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인기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해외 유저에게 밀리지 않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따로 카페를 운영하지는 않고 사이트에서 커뮤니티까지 가능하게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리니지W 게임 설명 For the World, 리니지W 24년 간 이어진 '리니지' 시리즈의 모든 것을 집대성한 진정한 리니지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가 맞붙는 글로벌 스케일 MMORPG로 찾아오다. 원작으로부터 150년 후의 아덴 월드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각자의 이야기를 택하여 놀라운 디테일로 재창조된 다크 판타지 세계, 리니지 원작으로부터 150년 후의 아덴을 탐험하세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클래식 게임성 ..

미르4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미르4 글로벌의 인기가 엄청나다는 것을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마 모르고 계셨던 분들은 미르4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은데요. 한국과 해외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제 포스팅에서 말씀드리지 못하겠지만 왜 인기가 많은지 커뮤니티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카페는 운영되지 않고 커뮤니티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르4 게임 설명 동양의 미학으로 그려낸 오리엔탈 무브먼트 손끝에서부터 온몸으로 흐르는 동양 무술의 수려함과 경쾌한 도약과 공간을 가르는 경공의 속도감을 경험하세요. 모든 길은 성장으로 통한다! 4대 분기 플레이 사냥만을 강요하는 기존의 게임에 지쳤다면, 사냥/채집/채광/운기조식까지 투자한 시간이 성장과 거래로 이어지는 미르4를 만나보세요. A..

원펀맨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만화부터 시작해서 애니메이션까지 큰 인기를 얻으며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작품이죠. 원펀맨은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제 막 원펀맨 모바일 게임을 시작했는데 어디에서 게임 팁을 확인할 수 있는지 궁금하게 생각하셨다면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으로 쉽게 찾아가세요. 원펀맨 게임 설명 자유로운 포지셔닝으로 전략의 왕이 되어보세요. "최강 히어로" 사이타마와 함께 각종 재해와 괴인의 도전을 돌파 해보세요! 히어로와 괴인들을 소환하여 나만의 최강 팀을 결성하여 다양한 전략과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하여 흥미진진한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다양한 캐릭터 사이타마,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보로스, 지너스 박사 등 모든 캐릭터는 캐릭터마다 모두 다른 필살기와 코스튬..

세븐나이츠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기존 게임에서 후속작이 출시되고 역시나 많은 인기를 얻게된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에서 출시한 작품으로 카페가 아닌 포럼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카페를 찾으시고 있더라고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카페가 아닌 포럼으로 찾아가야 합니다. 세븐나이츠2 게임 설명 매력적인 영웅들로 나만의 팀 구성. 원작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세븐나이츠2]만의 오리지널 영웅이 한 자리에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해서 최고의 팀을 만들어 보세요! CCG + MMO, 독보적 융합 장르.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CCG의 재미 4명의 영웅을 동시에 조작하는 MMORPG 전투의 재미 두 가지 재미가 합쳐져서 재미가 두 배로! 보스마다 다른 전략! 화려한 스킬전투의 묘미. 원작의 화려한 스킬 연출이 그대로 강력..

그랑사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훌륭한 그래픽과 OST를 만나볼 수 있고 꾸준한 업데이트가 올라오는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는 공식 카페를 운영하지 않고 별도의 공식 포럼으로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찾아가는 방법을 어렵게 느끼실 수 있는데요.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그랑사가 게임 설명 언리얼4로 만들어진 하이엔드급 고퀄리티 그래픽! 자연의 풍경, 도시와 사람 그리고 초대형 몬스터까지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해보지 못했던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 스케일을 체험해보세요 3개의 캐릭터로 완성되는 새로운 형태의 MMORPG 다양한 속성을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새로운 MMORPG의 재미를 즐겨라! 광활한 대지에서 당신의 발길이 닿는 곳을 탐험하고 전투하라!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배틀..

히어로즈 테일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판타지 세계와 현재 신서버 이벤트로 행운의 상자 200개를 지급하는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 테일즈입니다. 공식 카페 가입자수 4만 2천명이 넘어서는 인기 게임인데요. 아직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점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카페,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지금 바로 찾아가보세요. 히어로즈 테일즈 게임 설명 【전투 펫 궁극 진화 전투 협조 】 속성이 다양한 펫을 자유롭게 매칭하여 인연 효과를 활성화해 자신만의 육성 코스를 탐색해보세요. 펫들을 진형에 출전시키면 직접 전투에 협조하거나 캐릭터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한 연타 극한의 전투 체험】 고품질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으로 전투 시스템에 쉽게 몰입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매칭해 ..

제2의 나라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지브리 애니를 정말 좋아하는데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면 게임에서 나오는 대화 화면을 건너뛰기할 수 없겠죠? 바로 그 게임이 제2의 나라입니다.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공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공식 카페를 많이 가입하고 계시는데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있다면 쉽게 접속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참고로 네이버 카페는 아니고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식 포럼입니다. 제2의 나라 게임 설명 현실과 환상이 공존하는 감성 "스토리" 가상현실 게임 [소울 다이버즈]를 통해 또 다른 세계에 도착한 당신을 기다리는 장대한 여정 끝없는 모험과 한없는 평화가 공존하는 『제2의 나라』에서 펼쳐지는 서사시를 체험하세요. 한 편의 애니메이션과 같은 감성적인 "오픈월드" 언리얼4 엔진의 카툰렌더..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되고 벌써 2주년에 시즌4를 진행하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현재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궁금하거나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서 공식 카페를 찾는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라이즈 오브 킹덤즈 게임 설명 자유도 높은 전략 플레이 적을 우회하여 포위하는 섬멸 진형, 지형을 이용한 매복, 위기에 봉착한 아군 지원 등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서는 자유도 높은 컨트롤로 전쟁의 양상을 한 번에 뒤엎을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전쟁 속에서 “전 세계를 정복”한 지도자는 아직 없습니다! 공성전, 약탈, 야전, 대규모 원정 그리고 동맹을 활용해 전 세계 문명을 정복하세요! 플레이어를 보좌하는 위대한 사령관 세계 각..

블레이드&소울2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따로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았지만 공식 사이트에서 커뮤니티를 따로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NC에서 출시하는 모든 모바일 게임이 동일하지 않을까 싶어요. 어떻게 공식 커뮤니티를 찾아가야 하는지 모르겠다 싶으면 아래 링크를 올려드리니 편하게 이동하세요. 블레이드&소울2 게임 설명 진정한 판타지 월드의 완성 동양화의 매력을 담은 이상향의 세계 거대한 산맥이 용의 모습으로 깨어나는 신화적 세계 태초에 그들이 있었다. 블레이드&소울의 근원이 되는 영웅들, 그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이야기 “수라와 신기라니…괴상한 조합이군.” 만남은 봉인된 기억을 불러 일으키고 인연은 운명을 이끌기 시작하는데… 상상하던 액션 전투의 완성 무기에서 기가 뻗어 나가고, 고대의 영웅들과 하나가 되어 전투..

기적의 검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울트라맨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이죠. 기적의 검은 최근 콜라보로 더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는데요.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를 준비했으니 편하게 이동하세요. 기적의 검 게임 설명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4. 너와 나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다! - 한 손으로 맺는 아름다운 인연, 또 하..

AFK 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처음에 이 게임이 출시되고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었는데 오늘 공식 카페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아직 많은 인기에 유저들도 많고 이벤트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꽤나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이니까 만약 아직 플레이를 시작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설치해보세요. 물론 공식 카페에서 게임 정보를 확인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AFK 아레나 게임 설명 역대급 퀄리티의 영웅 캐릭터 일러스트 켈트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완성작,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최상급 퀄리티의 영웅 캐릭터 일러스트를 직접 만나보세요 손가락 하나로 지배하는 방치형 시스템 스트레스받는 현대인의 필수 게임 - 영웅 필살기 자동 시전, 접속하지 않아도 저절로 강해지는 방치형 시스템, 매일 10분만 투자해도 판타지 속 최고..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PC 온라인 게임으로 시작된 라그나로크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오게 되면서 꽤나 많은 인기를 얻었었죠. 물론 지금까지 플레이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옛날 추억을 생각하며 모바일 게임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정보를 얻으시려면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설명 라그나로크 세계관 로키의 간계로 마계의 문이 활짝 열렸고 마족과 아스 신족 간의 전쟁이 시작되며 라그나로크의 서막이 열렸다. 전쟁에서 패배한 로키는 미드가르드에 멸망의 저주를 걸었고, 미드가르드는 구계중에서 오딘이 유난히 중요하게 여기는 세계로 로키 의 저주를 안 오딘 이 미드가르드를 보호 하기위해 대륙에 신탁을 반포하기 시작한다. 심연의 차원에 속한 마왕은 패배한 뒤 명계에서 몸을 회복하며 복수의 기회를 ..

레이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벌써 6주년이 되었습니다. 레이븐이 출시되고 잠깐 플레이를 했던 기억이 있는데 시간은 정말 빠르네요. 아무튼 게임은 6주년이라고 하지만 새롭게 찾아서 시작하는 유저도 있을거예요. 그런 분들이 공식 카페를 찾으시고 있다면 제 포스팅을 통해서 빠르게 링크를 클릭하고 레이븐 공식 카페에 접속해보세요. 레이븐 게임 설명 1. 빠르고 호쾌한 액션! 다시 태어난 최고의 액션 RPG를 느껴라! 16종 각성 캐릭터의 등장으로 더 화려해진 레이븐의 액션! 2. 다양한 장비 수집의 재미! 4명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강력한 세트 장비! 원하는 세트 장비를 모아보세요! 3. 신규 보스 추가로 더 강력해진 실시간 레이드! 압도적인 스케일! 실시간 파티플레이로 거대 보스를 사냥하라! 4. 탄탄하고 흡입력 있는 이야기! 탄탄한 스토..

쿠키런: 킹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달기기만 했었던 쿠키런이 이렇게까지 인기를 얻을 것이라 생각을 못했는데 롤플레잉 게임인 쿠키런: 킹덤까지 출시가 되었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계시고 인터넷 방송으로도 한참 인기가 있었죠. 어떤 쿠키가 업데이트로 나오는지 그리고 어떤 쿠키의 조합이 좋은지 공유되는 공식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아래 링크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쿠키런: 킹덤 게임 설명 ◼︎ 확장된 쿠키런의 세계관 마녀의 오븐에서 탈출한 쿠키들이 도착한 곳은 알고보니 저 먼 고대에 부흥했던 왕국! 사라진 고대영웅 쿠키들의 흔적과 지금은 아득히 잊혀진 과거의 이야기를 찾아 떠나보세요! ◼︎ 최초로 공개되는 쿠키들의 목소리! 초호화 한국 성우진 캐스팅! 베일에 싸여있던 쿠키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 킹덤만의 오리지널 쿠키..

에오스 레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신규 서버를 오픈하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에오스 레드는 화려한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는 MMORPG 게임입니다. 역시 롤플레잉 게임은 강화 자랑과 이벤트 정보, 캐릭터 자랑이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공식 카페를 찾아가야 합니다. 에오스 레드 게임 설명 가장 위험한 MMORPG, 에오스 RED [에오스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 그 50년 후의 이야기! 7개 대륙, 58개 지역에 걸친 방대한 시나리오 퀘스트 무한 PK, 무자비한 결투의 생생한 현장 그 위험만큼이나 매력적인 보상! "카오스 던전" 모두가 원하던 자유 경제 시스템 아이템 거래소 & 1:1 거래 완벽 지원! 뽑기가 아니라 사냥으로 득템 무기와 방어구는 오직 필드에서만! 아이템 드롭으로..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최근 2.0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를 주제로 무쌍 액션을 맛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게임 정보를 얻으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를 찾게 되는데 쉽게 찾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삼국블레이드 게임 설명 # 삼국지 장수들의 호쾌한 무쌍액션! 관우, 여포, 장비, 하후돈, 여령기 등 삼국지 최강 장수들의 개성있고 강력한 액션 스킬로 전장을 지휘하세요! # 악에 물든 신수를 제압하라! 모든 군주님들과 함께 월드보스 콘텐츠 신수전에 참여하세요! 강력한 장수와 컨트롤로 신수에 대적하세요! # 연맹원과 함께 50vs50 대규모 전투! 50여명의 군주님들과 함께 대규모 연맹전에 참여하세요! 장수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강력한 방어진..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출시된지 시간이 꽤 지나고 이미 두번째 시리즈까지 출시된 세븐나이츠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래도 인기는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더라고요. 오래된 게임이지만 이제 막 시작해서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세븐나이츠 게임 설명 비주얼이 다른 전략! 거부할 수 없는 초강력 비주얼 RPG 세븐나이츠 1. 수백 명의 영웅들과 팀을 만들어 모험을 떠나자! 2. 쉽고 빠른 자동전투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3. 다이나믹하고 다양한 게임모드! - 모험모드: 16개의 영지를 정복하며 나의 영웅을 성장시키자! - 결투모드: 자웅을 겨루고 최강임을 인증하는 결투장! - 요일던전: 매일 다른 영웅들을 조합하여 공략하는 재미! - 공성/길드전: 길..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블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죠.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금까지도 인기가 좋고 꾸준하게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게임 정보를 얻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려야죠. 마블 퓨처파이트 게임 설명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와 함께하는 대규모 블록버스터 액션RPG! 캡틴 아메리카, 블랙위도우, 토르, 헐크, 스파이더맨, 울버린, 그루트! 마블 영웅들의 총집합! S.H.I.E.L.D.의 국장 닉 퓨리가 미래로부터의 다급한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다 차원의 세계가 중첩되어 산산조각이 난 우리의 현실세계를 지킬 최후의 전쟁을 준비하세요! 나만의 마블 영웅들과 함께 임무를 수행하고, 다른 영웅들과 대전도 벌이며 최고의 팀..

데카론M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제가 옛날에 PC 온라인 게임 데카론의 화려한 그래픽에 이끌려서 한참 플레이를 했었는데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가 되고 오랜 시간 플레이하지 않아서 그때 그 감성을 보여주는 화려한 그래픽이 적용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구글에 검색해서 이미지를 보면 그 감성은 보이지 않아서 살짝 실망하기는 했습니다. 데카론M 게임 설명 Original : 계승 1세대 PC MMORPG '데카론'의 정통성을 이어받다 트랜스업, 아이템, 몬스터 등 오리지널 감성 그대로 '아주르 나이트', '리자드맨', '하이하프 설원'... 그 때의 향수! Bloody : 전투 선혈이 낭자하는 어른 전용 하드코어 RPG의 출현 길드원과 함께 절대악을 제거하라 '필드 보스' 필연적으로 마주할 Every Day 챌린지 '특수 던전'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현재 컴투스에서 출시한 서머너즈워 시리즈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26만 명이 넘어서는 엄청난 가입자를 보유한 공식 카페가 있습니다. 공식 카페에서는 꾸준하게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많은 가입자가 있으니 하루에 올라오는 게시글도 꽤 많겠네요. 게임 팁을 공유하고 싶은 분들은 링크를 클릭해서 빠르게 찾아가세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게임 설명 [끝없는 전략성] 몬스터마다 특화된 수백가지 개성 넘치는 스킬! 21종의 각기 다른 효과의 룬 세트! 손쉬운 조작으로 무궁무진한 전략이 펼쳐집니다! [다양한 컨텐츠] 마을, 전투, 던전, 수집, 육성, PvP! 쉴틈없이 계속되는 끝없는 컨텐츠가 기다립니다! [방대한 컬렉션] 불, 물, 바람, 빛, 어둠! 5가지 속성, 1000여종의 다양한 몬스터!..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저는 처음에 소설 책으로 먼저 접했던 달빛조각사가 이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네요. 웹툰으로도 나왔기에 새벽까지 보느라 잠을 줄여야 했습니다. 아무튼 많은 사람들이 찾고 계시는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는 제 포스팅을 통해서 빠르게 찾아가세요. 달빛조각사 게임 설명 방대한 스케일의 모험 - 소설 속 지역을 그대로 담은 드넓은 '오픈월드' - 원작의 수 많은 모험 이야기, 이제 여러분도 경험하세요! - 숨겨진 모험, 히든퀘스트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캐릭터와의 만남 - 취향 따라 선택하는 6개의 클래스 - 꾸미는 재미가 살아있는 커스터마이징! - 이제 '미용실'에서 외모, 얼굴, 성별, 목소리까지 변경 가능! - 소설 속 주요 인물들과 다양한 모험가를 만나보세요! 긴장감이 살아있는 전..

아르미스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가 배경인 MMORPG 아르미스는 2만 5천 명이 넘어가는 공식 카페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벤트 확인이나 게임 팁 확인을 위해서는 카페 가입이 필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직 찾아가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링크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르미스 게임 설명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것: 나를 위한 환상의 커스터마이징 한계를 뛰어넘는 내가 생각한 데로 원하는 데로 수백만 개의 커스터마이징 기능 지금 바로 디테일을 체험하세요. 분명, 놀라운 세상을 경험할 거야: 끝없이 펼쳐지는 모험의 세계 내가 직접 써 내려가는 환상의 모험 스토리 직접 퀘스트를 찾고 새롭게 전개되는 모험 콘텐츠 지금 바로 탐험하세요! 직접 만드는 음악과 무대: 꿈꾸던 생활의 시작..

원신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고사양 게임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사양 체크를 하는 영상을 보면 무조건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원신입니다. 정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서 거의 20만 명이 공식 카페에 가입되어 있는데 아직 한 번도 원신 공식 카페를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에서 빠르게 찾아가보세요. 원신 게임 설명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시스템 《원신》은 오픈월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여행자님은 「티바트」 대륙에 들어온 순간부터 산을 넘고, 강을 건너며 새로운 세계로의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공중에 떠다니는 선령들과 기이한 장치들을 발견하게 되면, 어떤 놀라운 일이 발생할지 기대해보세요! 원소 상호작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원소가 살아 숨 쉬는 티바트 세계에는 바람, 번개, 물, 불, 얼음, 풀, 바..

클래스 마스터 온라인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방치형 RPG 게임으로 2D 그래픽인데 꽤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클래스 마스터 온라인은 현재 3천명이 넘게 가입한 공식 카페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클래스 마스터 온라인 게임을 시작하실 분들은 게임 정보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카페를 찾아가셔야 하는데 제가 올려드리는 링크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클래스 마스터 온라인 게임 설명 혼자 하는 방치형 키우기 게임은 그만! 친구와 함께 즐기는 실시간 온라인 방치형 키우기 게임 - 지금까지 혼자 즐기던 방치형 게임에 팀 플레이를 얹은 멀티 액션 롤플레잉 게임! - 친구들과 채팅으로 소통하며 실시간 온라인으로 즐기세요. - 함께할수록 더 빨리 성장하는 온라인 방치형 키우기 게임! - 혼자 즐기고 싶다면 로컬 채널에서 솔플! 같이 즐기고 싶다면 온라..

심포니 오브 에픽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이세계 모험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플레이를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심포니 오브 에픽 공식 카페는 가입자수 12만 3천명이 넘어서는 거대한 카페가 되었는데요. 어떻게 공식 카페를 찾아가는지 잘 모르겠다는 분들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링크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심포니 오브 에픽 게임 설명 1.심플하다! 게임 성장! 스트레스 없이 강해지는 세상! 눈 깜박할 사이에 레벌업하고 자동전투로 푸짐한 보상까지! 지휘자님 그냥 내비둬요~ 2. 심취한다! 전략 배틀! 손맛이 있는 세상! 6대 진영과 수백 명의 영웅! 간단한 클릭으로 최강덱 완성! 지휘자님 그냥 터치해요~ 3. 신비하다! 무한 던전! 전투, 던전, 바벨탑 등 다양한 콘텐츠! 지휘자님이 더 강한 보스에 도전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4. 심장 뛴다! ..

이모탈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디아블로 이모탈이 아닌 전혀 다른 모바일 게임입니다. 공식 카페 가입자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데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하루에도 유저들의 많은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어요.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서 공식 카페를 찾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이모탈 게임 설명 - 뒤틀린 신화! 새로운 전쟁! - 월드간 세력 전쟁에 참여하라! 판타지 월드의 NEXT LEVEL! - 서버의 경계를 허물고 월드 최강에 도전하라! - 실시간 약탈과 침략이 벌어지는 초대형 전투에 참여하라! 100종이 넘는 새로운 종족과 클래스 - 인간족, 악마족, 사막족, 용족 등 나만의 덱과 클래스를 선택하라! - 성령과 아티팩트를 통한 최강의 덱을 구성하라! 만신전, 실시간 침략과 전투, 치열한 필드..

인투더던전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픽셀 그래픽으로 제작되어 꽤나 퀄리티가 느껴지는 모바일 게임 인투더던전은 게임이 출시되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공식 카페 가입자가 벌써 3만 4천명이 넘어서고 있습니다. 이제 인투더던전을 알게되어 게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제가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인투더던전 게임 설명 백투더퓨처! 모바일로 만나는 레트로 감성 픽셀 그래픽의 로그라이크 RPG 찐한 레트로 감성으로 과거 추억의 오락실 소환! 픽셀그래픽을 사용한 로그라이크 RPG로 그래픽의 디테일과 완성도는 물론, 과거 동전을 쌓아 놓고 정신없이 즐기던 오락실 게임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도트캐릭터와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을 물리치며 보스를 향해가는 던전 탐험! 다양한 기믹과 퍼즐요소로 지루하지 않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배틀로얄 게임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는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있는데요. 제 블로그는 모바일 게임 공식 카페 링크를 올려드리고 있지만 이번 게임은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공식 카페 모두 올려드릴게요. 배틀그라운드 게임 설명 NEW 에일리언 하자드 모드 배그 모바일 맵을 외계 생물이 잠식하고 있습니다! 잠식된 장소에서의 특별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에란겔 테마모드에서는 셀 매트릭스 비행선에서 특별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때 그 모드 COME BACK! 배그 모바일에 ‘메트로 로얄’, ‘비켄디’, ‘룬 테마 모드’, ‘바이러스 인펙션’ 등 다양한 모드가 순차적으로 재오픈 됩니다! 그 때의 그 즐거움을 다시 즐겨보세요. 클래식 모드 개선 차량 부위별 ..

좀비고등학교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좀비고등학교 공식 카페를 접속해서 게임 정보를 찾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어렵게 공식 카페를 찾아가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클릭해서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좀비고등학교 게임 설명 최대 8명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온라인 모바일 게임! 아닛! 좀비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거죠? 이 친구들은 한창 공부하고 연애할 나이인 고등학생인데! 게다가 세계 최고 수준의 사립학교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왔더니! 학교에 좀비라니? 이게 웬 말입니까!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학교에 좀비가 퍼지게 된 것은 우연이 아닌 계획된 일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좀비고의 학생이 되어 위험을 감수한 채 진실을 파헤치고 학교를 다시 원래대로 되돌려주셔야 합니다! 좀비고 안에서 좀비와..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카페 찾아가기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카페를 찾아서 게임 정보를 얻으려는 분들께 어렵게 찾지 마시고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카페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게임 설명 MMORPG, 신의 영역에 도전하다 모션 캡처, 3D캡처 등을 통한 실사 그래픽 구현 언리얼 엔진4로 보다 완벽하게, 보다 아름답게! 심리스 방식으로 로딩없이 자유로운 오픈 필드 신의 영역을 향한 모험의 시작 방대한 스케일에 디테일을 더한 북유럽 신화 세계관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등 신화 속 4개 대륙에서의 모험! 거인, 난쟁이, 알브, 인간 등 다양한 종족의 등장 내 방식대로 신의 영역을 탐험하다 벽타기, 수영 등 지형지물을 이용하는 전략적 플레이 명확한 역할 구분으로 나에게 맞는 클래스를 찾다! 연계 스킬, 조건부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