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ice의 등록된 링크

 touchi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서울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지급 대상 및 신청방법 서울시민 필독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때문에 걱정들이 많으시죠? 서울시에서 긴급 생활비를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상부터 신청 까지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중위 소득 100%이하 서울 주민을 대상으로 지급 한다고 해요..

신종바이러스 코로나 증상 및 예방수칙 과 예방법에 대해 알려드림 [내부링크]

중국에서 일어난 코로나때문에 온나라가 문제가 생기고 있어요 우리나라도 확진자가 만명이 넘어가고 많은 나라에서 확진자 사망자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예방수칙을 참고하여 각자 주의를 해야할것같아여 코로나..

저렴한 20만원대 인강용 노트북 레노버 ideaPad 아이슬림북 S130-11 [내부링크]

오늘은 저렴 노트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온라인 강의 또는 인터넷 강의를 들어야 하는경우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소개 할 제품은 저렴한 20만원대에 온라인 강의 를 들을수있는..

넷플릭스 킹덤 좀비 특징 물과 낮 그리고 온도 관계는? [내부링크]

요새 넷플릭스 킹덤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저도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중하나 인데요 그래서 지금까지 나왔던 좀비 특징이라던지 좀비 이야기를 해드리려고해요 킹덤 안에서는 좀비를 특별..

공부, 온라인강의, 아프리카용 웹캠 추천 로지텍 HD 프로 웹캠 C920r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 때문에 공부용 웹캠을 찾는분들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을 하는분들이 많을것같아요! 오늘은 추천 로지텍 프로 웹캠 C920R 추천해드려요! 이상품은 아프리카 용으로 많이들 이용하..

부산행2 예고편 드디어 공개! 개봉일 및 출연진 강동원 [내부링크]

부산행 2가 드디어 1차 예고편이 나왔는데요 이번에는 주인공이 공유가 아닌 강동원 이 나와서 기대를 모으고있는데요 뛰어난 외모와 훨씬한 키 괜찮은 연기력을 뽑내는 연기자예요 오래된 영화이지만 늑대의 유..

서울우유 쿠팡에서 배달 해서 먹기! [내부링크]

우유는 인체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칼슘 성분이 풍부하고 또한 인체에 흡수가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식품 중 최고의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우유 속 나트륨과 칼슘이 손실된 수분을 보충하고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쿠팡에서 제일 잘팔리는 쿠팡 브랜드 생수 탐사수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제일 많이 시키는 것중에 하나가 물이예요! 마트가서 사오기는 무거워서 사오기는 힘들고 인터넷으로 주문들을 많이 하는데요 물 브랜드는 많은 브랜드 가 많은데 쿠팡에서 직접 만든 쿠팡 브랜드 탐사..

소량 빨래 간단 건조! 대우전자 전자식 미니건조기 3kg [내부링크]

오늘은 소개 해드릴 상품은 전자식 미니 건조기 입니다 애기 빨래 , 속옷, 수건등 작은 빨래 사용하고 급하게 이용하고 싶을때 많이들 사용하시는것같더라고요! 보통 건조기를 이용하면 2시간 정도면 부드럽게 건..

공기 청정기 추천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AC-M10-SC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옛날에 배터리로 샤오미가 유명해져서 지금은 거의 만물상이라고 불리 울정도로 많은 상품을 들을 출시하고잇어요 많은 상품을 출시해도 가성비 좋은 상품을 많이 출시를 해서 많은 사람들이 샤오미라..

10만원대 32인치 TV 프리즘 HD LED 81.28cm [내부링크]

32인치 티비가 왜케 저렴해라고 생각하시는분들 계실지도 모를것같아요! 최소 32인치를 사려면 20만원이 넘어가지만 중소기업 10만원대에 저렴하게 구매 할수있어요 프리즘코리아라는 회사인데요 프리즘코리아라는..

강력한 흡입력 삼성 싸이클론 청소기! [내부링크]

오늘 상품은 삼성 싸이클론 청소기 입니다 삼성에서 만든 청소기 강력한 흡입력 배기필터가 깨끗한 공기배출 안티 탱글 시스템으로 원활한 청소 가능 먼지하나도 놓치지 않은 사이클론 시스템 ! 분리형 먼지..

방수되는 가성비 좋은 아콘 블루투스 헤드셋 [내부링크]

아콘에서 나온 블루투스 헤드셋 Abe2000 가격은 3만원정도에 비싸지도 않고 그냥 저렴한 블루투스 가격 인것같아요 특징은 여러가지 있지만 접이식 밴드 18시간 음악 감상 생활 방수 3가지정도가 큰 특징인것같..

요리할때 필수품 ! 1만원 전자저울 벨라쿠진 스테인리스 [내부링크]

오늘은 저렴한 가격에 전자 저울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샤프하고 깔끔하게 생겼고요! 벨라쿠진 스테인리스 스틸 주방 전자저울 1kg COUPANG www.coupang.com 가격도 부담 없는 가격인것같아여 만원에 배송..

껍질째 먹는 세척사과 ! 경북청송 곰곰사과 [내부링크]

사과는 세계에서 제일 많이 소비되는 과일중 하나래요! 사과는 항산화제와 천연 섬유질이 풍부하고 화를 촉진하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되고 포만감을 선사하고 식욕을 줄이는 것으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우리..

원룸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 냉장고 추천 !하이얼 소형미니냉장고 [내부링크]

원룸에서 혼자 살면 큰 냉장고는 살기도 그렇고 소형 냉장고가 필요하거든요 그래서 추천할만한 하이얼소형 미니냉장고! 하이얼이라는 회사는 세계판매 1위에 글로벌 가전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요..

세포 손상과 노화를 막아주는 항상화작용 레인보우라이트 비타민 C [내부링크]

황산화 작용 항상화란 산화의 억제를 말하며 세포의 노화과정과 그에 대한 예방을 말한다 세포의 노화 세포의 산화를 말하며 호흡하여 몸의 들어오는 산소는 이로운 역할을 하지만 활성 산소가 만들어진다 활성화..

성기능에 참좋은 비타민 추천 로우 마카 [내부링크]

페루의 인삼 마카 마카란 페루 북부 푸나지역에서 11000피트~ 14000피트에서 자라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해발고도에서 자라는 식물입니다 푸나 지역은 1년중 언제든지 기온이 영하에서 화씨 60까지 오르고 내릴수..

다이어트할때 중요한 체지방까지 측정가능한 듀플렉스 체중계 [내부링크]

요새 다이어트 하시는분 많이 계시자나요? 체중만 신경 쓰고 계신거 아닌가요? 다이어트할때 체지방도 중요한거 아시나요 많은분들이 다이어트 할때 신경쓰는 부분이 체중만 신경쓰는것같아요 사진을 보시면 체지..

여자에게 좋은 여성용 유산균 우먼 펨-도필러스 [내부링크]

우먼 펜 도필러스라고 들어보신적있으신가요? 외국 제품이기도 하고 해서 생소하신분들은 많으실텐데요 질과 요로에 잘 알려진 상품이라고 해서 아시는분은 아시고 사드신다는 상품이예요! 질과 요로에 좋은 유산..

4만원대 저렴한 에어프라이어 추천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라고 들어보셨나요? 많은 분들이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에어 프라이어란 기존 가열 기능에 팬을 추가해 뜨거운 공기의 대류 현상으로 음식을 조리하는 가전기기 쉽게 말해 기름 없이 뜨거운 공..

항상 피곤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밀크 씨즐 비타민 [내부링크]

밀크 씨즐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밀크 씨슬은 국화과 속한 식물로 원산지는 지중해지역이고 한국에서는 흰무늬 엉컹퀴라고 부르는 생물이예요 밀크 시즐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실리마린과 건강에 여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