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scequevousvoulez의 등록된 링크

 touscequevousvoule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0건입니다.

모로코 아홉 쌍둥이 세계신기록 [내부링크]

모로코 아홉 쌍둥이 출산 세계신기록 안녕하세요, 모로코에서 아홉 쌍둥이가 태어났다. 5일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모로코에서 아프리카 국적의 여성이 9명의 아기를 출산했습니다. 의료진은 출..

프랑스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5월 19일부터 야간 통제 시간이 21시로 변경되고, 술집, 식당, 카페, 문화 장소들이 오픈합니다. 4일 프랑스는 코로나 확진이 저번 주에 비해서 20%..

멕시코 지하철 추락 [내부링크]

멕시코 지하철 추락 사고 안녕하세요, 멕시코에서 가슴 아픈 대형 참사 사고 소식 전달합니다. 멕시코 현지 시간 3일 밤 10시 25분쯤, 수도 멕시코시티 남부 지역에 있는 지하철 12호선 올리보스 역 인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월요일부터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등교를 합니다. 중, 고등학교는 원격 비대면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프랑스는 월요일부터 10 km 이동제한이 더 ..

바이든 백악관 참모 대학 [내부링크]

바이든 and 트럼프 백악관 참모 미국 대학 안녕하세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백악관 직원 10명 가운데 4명가량은 아이비리그(미 북동부 지역 명문 사립대 8곳·하버드, 예일, 펜실베이니아, ..

프랑스 코로나 19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19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 발표에 의하면 Seine-Saint-Denis (460), Val-de-Marne (450), Val-d'Oise (440), Bouches-du-Rhône (412), Seine-et-Marne (404) 및..

센카쿠열도 일본 군대 배치 [내부링크]

센카쿠열도 일본 군대 배치 안녕하세요, 일본 방위성의 센카쿠 열도와 반세이 제도 방어 기지 신설을 발표하였습니다. 일본 방위성과 자위대가 센카쿠 열도를 비롯한 난세이 제도 방어를 위한 수송부대를 2024..

프랑스 코로나 4월 상황 정리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4월 상황 정리 안녕하세요, 1일부터 30일까지 4월 코로나 상황 정리입니다. 4월 1일 코로나 현황입니다. 당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가 50,659명입니다. 지난주 3월 25일 목요일 45,641..

이집트 미라 최초 발견, 임산부와 태아 [내부링크]

이집트 미라 최초 발견, 임산부와 태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집트 미라 소식입니다. 고대 이집트 시절 태아를 품은 채 죽은 한 여성의 미라가 처음으로 발견됐습니다. 피라미드, 사막, 미라..

프랑스 코로나 확진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확진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은 Bouches-du-Rhône, Oise, Paris, Seine-et-Marne, l 'Essonne, Seine-Saint-Denis, Val -de-Marne과 Val-d'Oise 8개 지역은 위험지역으로 분류됩..

애드센스 CPC 수익 지키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CPC 수익 지키기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CPC 수익 증가 시키기는 많은 분들이 포스팅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도움이 되시길 위한 CPC 수익 지키기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CPC..

두바이 옥토버페스트 기획 [내부링크]

두바이 옥토버페스트 기획 안녕하세요, 두바이는 코로나 19가 없다는 분위기로 여름 이후 행사들을 기획하고 일정을 배치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코로나 시대 '백신 관광'으로 유명세를 탄 아랍에..

프랑스 전염병 코로나 19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전염병 코로나 19 현황 안녕하세요, 29일 프랑스는 Lot-et-Garonne에서 인도에서 온 남성에게서 인도의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 사례가 발견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은 지역별로 봉..

정솽 스캔들 탈세 그리고 대리모 [내부링크]

정솽 스캔들 탈세 그리고 대리모 안녕하세요, 중국 탈세 스캔들로 정솽 배우가 논란의 중심에 있다고 합니다. 그 소식 전달합니다. 중국 대리모 출산 스캔들로 중국 연예계에서 사실상 퇴출..

프랑스 코로나 점염병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점염병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 총리는 코로나 전염병 상황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고 확진 사례가 줄어들고 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Olivier Veran 보건부 장관은 수요일에..

애드센스 AMP 티스토리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애드센스 AMP 티스토리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AMP 자동 광고 설정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대부분에 블로그 분들이 티스토리에서는 amp 포맷이 아니기 ..

알바니아 총선 여당 승리 3연임 [내부링크]

알바니아 총선 여당 승리 3연임 안녕하세요, 알바니아 총선이야기로 유럽이 집중하고 있습니다. 바니아 수도 티라나에서 에디 라마 총리 지지자들이 알바니아 국기를 흔들며 집회에 참석하고 있다. 알바니아 ..

코로나 실험 스페인 콘서트장 5천 명 대상 [내부링크]

코로나 실험 스페인 콘서트장 5천 명 대상 안녕하세요, 스페인에서 콘서트를 이용한 코로나 확산 방역 실험을 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참석 인원들은 코로나 19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이 확..

벨라루스 유럽 마지막 독재자 루카셴코 [내부링크]

벨라루스 유럽 마지막 독재자 루카셴코 안녕하세요, 3일 전에 러시아의 푸틴과 회담을 가지면서 군사동맹을 과시하던 루카셴코 벨라루스는 26일 세계에 대통령의 권력을 이양하는 방안을 발표하면서 충격을 주었습..

프랑스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느려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 됩니다. 프랑스는 지난주에 비교해서 확진자와 사망자 숫자가 모두 감소 하였습니다...

프랑스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26일부터 유치원과 초등학생을 위한 수업 재개로 학교를 재오픈합니다. 정부는 22일 학교에 40만 건의 자가 테스트기를 배치한다고 약속했습니다. 프랑스 봉쇄로 인..

애드센스 CPE 광고 수입방식 [내부링크]

애드센스 CPE 광고 수입방식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광고를 시작하면 광고 수입방식에 대해서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광고 유형을 알아보는 중 CPE는 생소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PE는? CPE는 Cost ..

저탄고지 식단 키토요리 7가지 추천 [내부링크]

저탄고지 식단 키토요리 7가지 추천 안녕하세요, 저탄고지를 이용한 다이어트 그리고 키토요리가 체중과 몸매 관리를 하는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한 분식집 대표님은 저탄고지를 이용한 ..

호주 관광지 남성 투신 딸과 동반 자살 [내부링크]

호주 관광지 남성 투신 딸과 동반 자살 안녕하세요, 호주의 유명 관광지에서 한 30대 아버지가 생후 9개월 된 여자아기를 안고 35m 아래로 투신해 두 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22일(현지시간) 9..

프랑스 covid 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covid 19 확진자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와 사망자 숫자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병원 입원 환자의 숫자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날 프랑스는 Johnson & Johnson으로부터..

포르투갈 코로나 봉쇄령 완화 [내부링크]

포르투갈 코로나 봉쇄령 완화 안녕하세요, 포르투갈 코로나 현황과 봉쇄령에 완화에 대한 소식입니다. 올해 초 전국 봉쇄령을 내렸던 포르투갈이 석 달여 만에 단계별 봉쇄 완화에 들어갔습..

미국 코로나 임산부 백신 접종 [내부링크]

미국 코로나 임산부 백신 접종 안녕하세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국장이 23일(현지시간) 임신부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백신을 맞도록 권고한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임..

스페이스X 로켓 재활용 발사 성공 [내부링크]

스페이스X 로켓 재활용 발사 성공 안녕하세요, 미국 우주 탐사기업 스페이스X가 유인 캡슐과 추진 로켓을 모두 재활용한 우주선을 발사하는 데 성공했다고 AP 통신 등 외신이 보도했습니다...

애드센스 CPM 이용한 수익 창출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CPM 이용한 수익 창출 방법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광고를 알아야 수익 창출이 잘 되겠죠? 애드센스  CPM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CPM은 무엇인가? CPM은 1000번 노출당 비용..

미얀마 거리시위자 타이자 산 포상금 [내부링크]

미얀마 거리시위자 타이자 산 포상금 안녕하세요, 미얀마의 군부는 또다시 비난받을 소식을 받고 있습니다. 거리 시위에 핵심 지도자 체포에 거액의 포상금을 걸어서 체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얀마의 거..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 Jean Castex총리는 오늘 발표에서 코로나 19 확산 물결의 정점은 지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26일 월요일부터 유치원과 초등학..

비트코인 5천만 원대 연속 하락장 [내부링크]

비트코인 5천만 원대 연속 하락장 안녕하세요, 23일 오전 비트코인 국내 거래 가격이 오전 한때 5천만 원대까지 내려앉았습니다. 이날 오전 10시 52분 현재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인 빗썸에..

코백스 코로나 백신 프랑스 지원 [내부링크]

코백스 코로나 백신 프랑스 지원 안녕하세요, 프랑스가 아프리카 등 개발도상국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백신을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1일(현지시간) 프랑스 대통령실인 엘리제궁은..

속옷 편지 프랑스 총리 200통 [내부링크]

속옷 편지 프랑스 총리 200통 안녕하세요, 프랑스 언론 Francebleu, amomama 등 많은 언론에서 속옷 편지(Action culottee)라는 기사들이 나오며 봉쇄 지원에 분배에 대한 이슈가 대두되고 ..

차드 대통령 사망 이드리스 데비 이트노 [내부링크]

차드 대통령 사망 이드리스 데비 이트노 안녕하세요, 중앙아프리카는 미군이 빠져나가면서 수많은 군부들이 각기 용병 형태와 반군 형태로 내전을 지속하며 불안한 형상입니다. 그중 하나인 차드의 소식입니..

프랑스 백신 현황 그리고 코로나 19 현황 [내부링크]

프랑스 백신 현황 그리고 코로나 19 현황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보건부 장관과 총리는 4월 26일에 학교들을 다시 열기 시작하는 것과 5월 2일 여행제한 오픈에 대한 발표를 이야기하였습니..

미얀마 경제 위험 미래 산업 붕괴 [내부링크]

미얀마 경제 위험 미래 산업 붕괴 안녕하세요, 군부가 쿠데타를 일으킨 여파로 핵심 산업인 의류봉제업 등 미얀마의 산업 기반이 급속히 붕괴되고 있습니다. 의류봉제업은 한때 최소 70만 ..

프랑스 백신 현황 그리고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병원은 계속 환자가 줄지 않아서 더욱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Olivier Véran 보건부 장관은 4 월 24 일 토요일부터 출납원, 장의사, 운전사, 버스 운전사 등 약 20..

디지털화폐 세계는 중앙은행디지털화폐 CBD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화폐가 세계의 금융에 이슈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디지털 화폐의 변화와 흐름에 우리나라도 함께 알고 따라가야 할 것입니다. 19일(현지 시간) 미 경제 방송 CNBC에 따..

인저뉴어티 헬기 화성 하늘 날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9일 미국 나사(항공우주국)는 오후 4시 30분(한국시간)에 지난해 8월 말 발사되었던 화성 탐사선 '퍼시비어런스'에 부착되어 올 2월 19일 화성에 착륙했던 초소형 헬리콥터 '인저뉴..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 그리고 백신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확진수는 PCR 검사가 대부분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의미가 적으며 449명의 사망자로 코로나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있습니다. 프랑스 병원에 환자의 숫자가 증가하며 의료 서비스에 ..

나발니 단식 위독설 각국의 반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틴의 정적으로 야권 지도자 나발니의 건강 위독설에 대해서 많은 언론들이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러시아 정부에 유럽과 미국 등 각국의 압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18일(현지..

프랑스 코로나 확진 그리고 백신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여전히 많은 1일 3만의 확진자 수를 나타내고 있지만 점점 안정화되고 있는 양상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Olivier Véran 보건부 장관은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가 발생..

체코 정부 러시아 외교관 추방 18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7일 인테르팍스 통신은 “러시아 정부는 모스크바 주재 체코 대사관의 폐쇄를 검토할 것”이라며 러시아의 맞대응을 보고하였습니다. 체코 정부가 러시아 외교관 18명에게 추방을 명령했습니다. 2014..

브라질 여학생 작업복 졸업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 날 평생에 한번 있는 졸업식 날, 평생 궂은일을 하며 뒷바라지해 준 어머니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였습니다. 이런 훈훈한 사연에 한 대학도 장학금을 지급하며 딸의 ..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자 백신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변이 코로나가 12개 종이 퍼져 있으며 전체 코로나 중 영국 변종 코로나가 85~8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Covid-19로 인한 3 백만 명 이상의 사망자가 전 ..

홍콩 백신 확보 국민은 접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콩은 충분한 백신을 충분히 확보하였다고 합니다. 낮은 접종률에 대한 해결을 위해서 방법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접종 대상자를 16세 이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두 번..

프랑스 코로나 백신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마뉴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10일 안에 봉쇄 종료에 대한 확정을 내놓을 것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Gabriel Attal는 4월 26일에 학교가 시작할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

죽어있던 블로그 다시 키워보기 [내부링크]

1월부터 조금씩 글을 올려 봤습니다. 전혀 안됩니다. 2월에도 꾸준히 올렸습니다. 반응이 없습니다. 3월, 4월도 약간 반응은 있지만 다음에 최적화도 안되었습니다. 4월부터 본격적으로 최적화와 상승 기류를 만들..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푸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후 많은 분들이 저품질로 포기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푸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네이버 저품질 확인과 저품질 푸는 방법 1. 저품질 확인하기..

프랑스 코로나 19 현황 사망자 10만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15일 누적 사망자 숫자가 1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세계적으로 8번째 10만 명 사망자를 넘어섰습니다. 하루 평균 300명에 사망자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4분기에..

사진 한장 조난자 구조 위치 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BS 로스앤젤레스, NBC, WMC 등에 소식에 의하면 사진 한 장으로 조난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구조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사진만 보고 찍은 장소를 알아내는 취미를 가진 남성은 산속에서 조난자가 보..

가나안 문자 추정 3500년 전 토기 글자 발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나안 문자에 글자 발견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관련 내용은 고고학 저널 앤티쿼티(Antiquity)에 15일 게재되었습니다. 지난 2018년 이스라엘 예루살렘 남서쪽에 위치한 라키시. 기원전..

프랑스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교육부는 5월 3일 학교 개학을 위해서 고등학교와 교사들을 위해서 학교에 배치할 5,200만 개의 자가 테스트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유럽 규제당국은 'EMA에 보고된 모든 사..

수에즈운하 보상 좌초 처리 보상금 1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집트 당국이 지난달 수에즈 운하에서 좌초돼 6일간 통행을 막은 초대형 컨테이너선 ‘에버기븐호’ 선주에게 1조 원 규모의 배상금을 청구하였습니다. 13일(현지시각) 이집트 일간지 알아흐람에 따..

우크라이나 러시아 분쟁 긴장 고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점점 군사적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과 푸핀의 통화로 제3 국의 정상회담 개최 제안도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돈바스 지역) 분쟁..

IMF 국제통화기금 부채 부담 폭발 경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은 인구 감소 속에 노령화에 따라 부채 부담이 폭발하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고 국제통화기금, IMF가 제언했습니다. 블룸버그통신은 현지 시각 13일 안드레아스 바우어 IMF..

갈로니 최초 로이터통신 여성 편집국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이터통신에 처음으로 여성 편집국장이 나왔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리천장이 깨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갈로니 국장에게 박수를 전하며 소식 전달하겠습니다. 12일에 로이터통신은 "..

프랑스 코로나 자가테스트 약국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Jean Castex는 13일 프라질 변종이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브라질의 모든 항공편을 중단하고 봉쇄하였습니다. 프랑스는 4월 12일 월요일부터 Covid-19 자가 테스트가 프랑스 약국에서 구매..

영국 코로나 봉쇄 완화 일상으로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국은 12일부터 코로나 봉쇄에 대한 거리두기를 완화하였습니다. 12일(현지시간) 자정을 넘긴 영국 런던 소호 거리는 시민들로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펍 야외 테이블은 손님..

프랑스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언론들은 아직 코로나 19 확산이 정점이 아닌 것 같다는 다수의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프랑스 병원은 주말을 기준으로 다시 사망자와 입원환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

모나리자, 살바토르문디 전시 프랑스와 사우디아라비아 갈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와 사우디아라비아의 감정싸움이 문화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회화의 파리 전시가 취소된 사건을 전달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와 프랑스의 자존심 싸움 탓..

학교폭력 실태조사 충남 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에서 학교폭력 실태 전수조사가 실시되었습니다. 2번째는 충남에서 시작합니다. 전국적으로 계속 확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도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6년 2차..

금성 탐험 풍선형 에어로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성 탐험에 이용되는 풍선형 에어로봇에 대한 소식입니다. 금성은 하늘은 두꺼운 구름으로 덮여 있습니다. 지표면은 고온과 고압이 지배하는 태양계의 두 번째 행성 ‘금성’에 ..

프랑스 코로나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이번 주를 지나면서 코로나 확산이 정점을 지나 감소로 들어갔습니다. 11일 Journal du Dimanche와의 인터뷰에서 Olivier Véran은 월요일부터 55 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프랑스 백신 접종 간격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화이자와 모더나 등 mRNA(메신저 리보핵산) 백신 접종 간격을 4주에서 6주로 늘립니다. 올리비에 베랑 보건부 장관은 14일(현지시간)부터 이 방침을 적용한다고 11일 발..

인도 코로나 확진자 하루 15만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5일 연속 최고치를 경신하며 15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신규 사망자 수도 사상 최고치를 다시 썼습니다. 11..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5백만 명 넘어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일 프랑스 코로나 누적 확진자 총 5백만 명을 넘어갑니다. 프랑스는 봉쇄 이후 확진자 숫자와 병원 환자의 숫자가 줄어들기 시작을 했습니다. 10일 확진자 숫자는 지난주 토요일..

카리브해 화산 폭발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리브해에 또 화산이 폭발하였습니다. 화산 폭발이 미리 예보되어 희생자는 없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면서 코로나 19에 확산에 대한 위험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엘리자베스 남편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99살로 별세한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남편 필립공(에든버러 공작)을 추모하는 프로그램을 대거 편성했다가 시청자들의 거센 항의를 받았습니다. BBC 대변인은 이날 오후 "공영방송으로서 슬픈..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9일부터 봉쇄에 효과로 인하여 조금씩 코로나 확산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의 병원에서도 환자의 숫자가 줄어들기 시작을 했습니다. 프랑스 백신 접종은 총 14,..

태국 편의점 도마뱀 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에 이색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편의점에 나타난 사건을 소개합니다. 태국에서 사람보다 큰 왕도마뱀 한 마리가 편의점에 나타나 직원과 손님들이 비명을 지르며 대피했다고 ..

광양제철소 폭발사고 1명 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양제철소에서 폭발사고로 인명 사고가 일어나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건 소개합니다. 9일 전국금속 노동조합에 따르면 전일 오전 9시경 광양제철소 1 제강 공장에서 ..

키르기스스탄 신부보쌈 문화 불법 신부 납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르기스스탄에서 신부 보쌈에 대한 반대 시위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7일에 발견된 여성의 시신이 그 촉발 지점입니다. 키르기스스탄 신부보쌈은 무엇인가요? '신부보쌈'이란 남자가..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하루 8만5천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8일 당일 8만 5천의 확진자 수를 발표 하였지만 7일 확진자 숫자의 누락의 1일 평균 4만 6천5백의 확진자로 추산 됩니다. 프랑스의 병원 환자수는 증가하고 있으며 ..

글로벌 최저 법인세 이유 조 바이든 미국 증세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가 다국적 기업을 겨냥한 증세 안 세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계획안에 실행 여부는 미지수지만 발표만으로 지지층의 지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

IS 우두머리 정보 유출, 팩트 or 물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 극단주의 무장조직 정보가 있어서 정보 기록 및 공유합니다. 앞으로 몇 달 후 꼭 필요한 신문 기록일 듯합니다. 출처 기록합니다. 사실적인 정보인지 물타기인지 확실하지가 않아서..

베네수엘라 코로나 확진자 경고 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네수엘라에서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인권을 무시한 차별이 자행되고 있습니다. 7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이 베네수엘라의 한 소도시 시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두바이 러시아 모델들 추방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바이에서 러시아 모델들이 추방될 예정입니다. 현지 매체들은 이들이 우크라이나, 벨라루스, 몰도바 출신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UAE 정부는 해당 모델들을 추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맨발 잡곡 중국산 식품 주의보 알몸 배추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몸 배추'로 이슈가 되었던 중국에 위생문제에 추가로 '맨발 잡곡' 영상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맨발로 잡곡을 섞는 한 중국인의 모습을 촬영한 영상이 올라와 파문이 예상됩니다. `광둥성 시장의..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 당일 내무부에서 5월 2일까지 프랑스 봉쇄 기간을 재발표 하며 새로운 증명서를 발급 하였습니다. 야외에서 음주를 금지하였습니다. 프랑스는 5일까지 부활절 휴일로 인하여 8천명대..

비트토렌트 가상화폐 거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로벌 금융업이 가상화폐 거래에 혼란으로 다양한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5일(현지시간) 오후 2시 50분 현재 코인마켓 캡에서 글로벌 비트토렌트(BTT) 토큰 시세는 24시간 전 대비 68.65% 급등한 0..

학교폭력 실태조사 경기도 학교폭력 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일(오늘)부터 30일까지 경기도교육청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2021년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현재와 미래의 학교 폭력 예방과..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3일 통계 오류로 확진자가 13,917명으로 확인된 후 4일 66,794명으로 발표되었습니다. 평균 4만 명의 확진자가 발생하는 것으로 분석됩니다. 프랑스는 부활절 기간을 고려..

국민청원 강원도 차이나타운 건설 철회 요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과 한국의 갈등이 고조 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코로나 그 외에도 역사, 문화, 경제, 외교 등이 반중 감정으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거세진 반중 감정이 강원도가 추진 중이던 `차이나타운..

공기업 채용 예상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한국철도공사(코레일), 한국전력공사(한전), 한국 수력원자력(한수원) 등 36개 공기업이 5천 명 이상의 정규직(무기계약직 포함)을 새로 채용할 계획인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작..

코인 베이스 나스닥 상장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베이스가 나스닥 상장을 한다고 코인 베이스의 코인데스크에서 발표 했습니다. 코인베이스는 상장을 앞둔 6일(미국시간) 실적 예비치와 올해 전체 실적 전망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인 베..

대만 열차 탈선 타이루거 탈선열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NA가 대만에서 열차 탈선에 대한 사고를 보도했습니다. 2일 오전 9시 30분경 대만 북부 신베이(新北) 시 수린(樹林)에서 남부 타이둥(臺東)으로 향하던 타이루거(太魯閣) 408호 열차가 중부 화롄(..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4월 2일도 4만 6천이 넘는 확진자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전국적 학교들이 3,256에서 11,272로 일주일 동안 폐쇄된 수업의 수가 3.5 배 증가했..

선박 화재 강원 삼척 인원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다에서 일어난 선박 화재 소식입니다. 2일 오후 2시 4분쯤 강원 삼척 임원항 동쪽 약 37 해상에서 운항 중이던 63톤급 예인선 A호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동해해경은 이..

비트코인 현황 7200만원 역대 최고가 갱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젊은 투자가들 입에서 7200만 원 비트코인이 가장 핫한 이야기입니다. 만우절 거짓말인 줄 알았던 7200만 원 최고가 갱신에 대한 소식입니다. 상통화(암호화폐) 비트코인이 7200만 원을 돌파하며 또다..

프랑스 코로나 현황 3월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코로나 현황 3월 정리입니다. 프랑스 코로나 3월 상황은 점점 코로나 19의 확산의 증가와 변이 코로나의 증가로 인하여 점점 강도 높은 방역을 진행하다가 31일 대통령 발표로 완전 봉쇄에 들..

11번가 만우절 이벤트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번가 만우절 이벤트 행사 소개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만우절을 행사를 준비하는 것 같네요. 소식 전달합니다. 11번가가 ‘만우절’(4월 1일)을 겨냥해 독특한 아이디어와 유머가 돋보이는 참신한..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후 8시 이후 프랑스는 당일 확진자 통계가 오류가 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30일 확진자 숫자는 4만 명으로 예상됩니다. 명일 프랑스 대통령은 1. 현상 유지 2. 학교 폐쇄 3. 더욱 강력한 ..

한화시스템 미래 사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화 시스템이 미래 신사업 투자에 대한 발표를 하였습니다. 한화 시스템의 미래 사업 투자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한화 시스템이 미래 신사업 투자를 위해 진행하는 1조 2000억 원 규모(78..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4월 19일까지 미국 성인의 90% 백신 접종에 대한 발표를 프랑스 언론이 전달했습니다. 미국 연구소 Johnson & Johnson은 월요일 Covid-19 백신을 유럽으로 전달이..

클레이튼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오픈씨 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 계열사에서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오픈씨와 협업을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시도에 카카오의 규모가 합쳐 지면서 경영계에 큰 파악을 줄 것인가 관심을 모으고 있..

스모그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세기 초에 대도시에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스모그가 21세기 현재는 너무나 빈번하게 일어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스모그는 지구 오염에 대한 하나의 발생 현상중 하나인데요.. ..

신춘호 별세 농심 회장 장례 서울대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라면에 발전과 보급의 중심에 있었던 농심의 회장 신춘호 회장의 별세 소식이 전달되었습니다. 경영 쪽에 큰 회장들의 연이은 사망 소식으로 한국의 경영계가 급변을 ..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자 1일 4만 2천 사망자 9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하루 4만 2천의 확진과 897명의 사망자를 추가하면서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확산에 촉각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수도권 및 다수의 지역 봉쇄와 추가적인 3 지역 봉쇄를 통해서도 코..

서신애 수진 학폭 폭로 언어폭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 서신애(23)가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본명 서수진·23)의 학교폭력 피해자 중 한 명이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고 전달되었습니다. 26일에 서신애는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서 자신의 용기..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일 4만 5천 확진 영국 변이코로나 80% 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영국 변이 코로나 확진이 약 80%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외 다양한 변이 코로나가 확산하고 있습니다. 25일 하루 확진이 4만 5천이 넘었으며 확진자, 입원환자..

정재형 아이유 라일락 뮤비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유의 뮤비가 공개되면서 다양한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정재형 씨의 근황과 함께 아이유 뮤비 출연에 대한 기사를 보고 정재형 씨 아이유 뮤비 출연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25일 안테나..

광물값 5년동안 2배 상승, 한국 해외 광산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광물값의 상승은 한국 산업계의 지속적인 아킬레스 건입니다. 최근 5년 새 희토류뿐 아니라 주요 광물의 가격이 2배가량 치솟으면서 주요 광물 수급 문제도 한국 산..

수에즈운하 에버기븐 선박 고장으로 통행 차단 교역 막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에즈 운하는 아프리카의 커다란 대륙을 둘러가지 않고 바로 서유럽으로 통과할 수 있도록 프랑스가 만들고 영국이 차지한 운하입니다. 지중해와 홍해를 연결하는 수에즈 운하는..

텐센트 마화텅 중국 IT 기업 규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에서 두 번째 IT 기업 규제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중국이 IT 기업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는 상황에서 텐센트 창업자이자 CEO(최고경영자)인 마화텅(馬化騰)이 최근 규제 당국자들..

코로나 19 프랑스 확진자 미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3일 프랑스 1일 확진자 통계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프랑스는 1차 백신 접종 6,370,705명, 2차 백신 접종 2,463,973명 진행 중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68 세)은 화요일 저녁..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봉쇄 이후 전국적으로 코로나 19 확산이 줄어들지 않고 꾸준한 확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0만 명당 200명 이상 확진 지역구 22일 21개, 23일 5개 추가로 26..

문재인 대통령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재인 대통령이 23일 오전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접종했으며, 접종 이후에도 현재까지 편안한 상태인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문 대통령은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접종 속도를 더 높..

중국 장징 미녀 통역관 스타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건 통역사에게 시험이다(It’s a test for the interpreter)”] 지난 18일(현지시간) 미국 앵커리지 캡틴 쿡 호텔의 미·중 고위 회담장에서 양제츠 중국 외교담당 정치국원..

프랑스 코로나 백신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하루 3만이 넘는 확진자 증가와 평균 200명이 넘는 사망, 평균 25,000명의 입원 환자들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2천1백만 명의 프랑스인, 즉 인구의 3분의 1이..

브라질 아기도둑 살인 임산부 배 갈라 태아 훔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에서 이런 일이 있는가 할 정도로 이성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끔찍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브라질에서 한 여성이 "아이를 가지고 싶다"며 임산부 친구를 살해하고 배를 갈..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2천1백만 명의 프랑스인, 즉 인구의 3분의 1이 감금된 첫 번째 날입니다. 16개 지역이 봉쇄되었습니다. 프랑스 AFP(과학위원회) 위원들에 따른 면 다른 지역도 봉쇄 지역..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회고록 그때 그 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이 자신을 ‘섹시 아이콘’으로 만들어준 영화 ‘원초적 본능’ 제작진들이 당시 속옷을 벗어달라는 요구가 있었다고 폭로했습니다. 지금 이런 문제로 이..

삼다수 제주도 정보 [내부링크]

삼다수 제주도 정보 안녕하세요, 삼다수 제주도 정보들 소식입니다. --삼다수 제주도개발공사, 행복주택 임대료 동결-- 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도개발공사는 코로나19 여파로 힘들어하는 주거약자들을 위해..

카카오T 딜카 인수, 렌터카 사업 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 T도 그동안 무료로 제공되던 택시, 우버의 콜 서비스에 돈을 받기로 결정하고 월 9만 9천 원 '우선배차권'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상품 구매자 택기 기사들에게 우선적으로 ..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다시 하루 4만 육박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의 코로나 확진자가 하루 4만에 육박하도록 숫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AstraZeneca 백신 사용은 18일에 EMA (European Medicines Agency) 백신 평결을 보고 결정할 예정입..

프랑스 코로나 제 3의 물결 발표와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의 Jean Castex 총리는 코로나 변종으로 인해서 코로나의 제3의 물결이 시작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16일 당일 병원 상황은 2차 봉쇄 당시 최고 환자숫자보다 많은 수가..

프랑스 코로나 19 백신 , 확진자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아스타르제네카 백신 주사에 대해서 총리와 대통령의 백신 중단 발표가 있었습니다. 슬로베니아 추가로 아스타르제네카 백신 중단 국가는 17개국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프..

문대통령 백신 접종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23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청와대에서 대통령 부부의 백신 접종 발표가 있었습니다. 대통령 부부의 백신 접종은 국민들에게 백신에 대한 불신을 줄여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의 어려운 상황..

프랑스 코로나 19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수도권의 코로나 19 상황이 심각하지만 경제적 현실 때문에 봉쇄에 제외되어 있지만 다수의 언론에서는 다음 주에는 정부가 결정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1년의 코로..

록시땅 피부빛탄력개선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피부빛 & 탄력개선 종류와 록시땅 피부빛 & 탄력개선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스킨케어 중 록시땅 보습, 록시땅 워터, 록시땅 크림 종류에..

프랑스 코로나 사망자 9만명 넘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12일 현재 코로나 사망자가 9만 명을 넘어서 90,146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전국적으로 중환자 실의 79.74 %가 점유되고 있습니다. 병원 상황이 더욱 어려워지..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4백만명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uropean Medicines Agency은 유럽에서의 승인을 위해 Johnson & Johnson 백신에 승인을주었습니다. 유럽에서 4번째 승인 백신입니다. 프랑스 인테르의 마이크에서 클레망 본 유럽 국무 장관은 프랑스..

코로나 19 국내 현황 전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에 백신 접종 사망자가 없었습니다. 누계 15명으로 추가 사망자는 없습니다. 백신 접종의 총인원이 늘어 가면서 코로나 19에 확산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겨운 코로나 19가 겨울과 함께..

프랑스 코로나 하루 확진자 3만명 돌파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에 바이러스 확산이 점점 강하게 진행되며 77.46%의 중환자실이 자리가 차 있습니다. 엠마뉴엘 마크롱 대통령은 오늘 아침 회의에서 수도권(일드프랑스)과 23개 지역에 대한..

록시땅 화이트닝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화이트닝 종류와 록시땅 화이트닝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스킨케어 중 록시땅 렌느 블랑쉬, 록시땅 크림 종류에 대해서 소개..

프랑스 코로나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보건부는 22일 부터 접종할 수 있는 160만 회 분량의 백신을 일반의 병원에 공급할 수 있도록 병원에서 백신이 주문이 가능하게 될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프랑스 코로..

록시땅 안티에이징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안티에이징 종류와 안티에이징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스킨케어 중 록시땅 아이 케어, 록시땅 안티에이징, 록시땅 클렌징 듀오 종류에..

프랑스 코로나 백신 , 확진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Abivax 생명공학자의 현재 코로나 치료제 개발 중단을 주장하며 치료제 개발 제약 실패로 발표됩니다. 프랑스 지방 도시들은 정부의 권고를 무시하고 주말 봉쇄를 참여..

프랑스 장관 발표, 코로나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요한 총리와 보건부의 발표에서 프랑스 파리와 수도권은 새로운 대책 제안은 없었습니다. 프랑스 병원의 긴장도는 최고도에 달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수장인 장 카스 텍스 총리는 5월 중순까지 2..

록시땅 수분충전보습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수분충전보습 종류와 록시땅 수분충전보습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스킨케어 중 록시땅 보습, 록시땅 마스크, 록시땅 미스트 ..

프랑스 코로나19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는 4일 18시에 코로나 방역을 위한 지역 봉쇄에 관한 프랑스 총리의 발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바이러스 학자 브루노 리나(Bruno Lina) 박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는 ..

크리니크 자외선차단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 CLINIQUE, 크리니크 자외선 차단 종류와 크리니크 자외선 차단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크리니크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제품 중 크리니크 미네랄 썬스크린, 바디 미스트, 다..

프랑스 코로나19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국립 병원에 입원한 환자의 25%는 40세 미만으로 통계가 잡히면서 나이의 경계를 넘어섰습니다. 백신과 노인분들의 경계와 방역에 효력으로 보고 있습니다. 3월 1일 프랑스 수도권 회의에서 3..

록시땅 에코 리필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에코 리필 종류와 에코 리필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바디케어 중 록시땅 샤워 젤, 록시땅 바디 워시, 록시땅 리퀴드 솝 ..

크리니크 오일프리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 CLINIQUE, 크리니크 스킨케어 오일프리 종류와 크리니크 스킨케어 오일프리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크리니크 스킨케어 오일프리 제품 중 크리니크 로션, 컨실러, 모이..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의 코로나 확진자와 전파 상황은 갈수록 어려워 지며 병원 상황도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프랑스 사노피 기업 연구소는 2월 22일부터 코로나 백신 임상 시험을 지원자들..

록시땅 바디로션크림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바디로션크림 종류와 바디로션크림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바디케어 중 록시땅 로션 세트, 록시땅 바디 세트, 록시땅 바디크..

크리니크 스크럽마스크, 아이립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 CLINIQUE, 크리니크 스킨케어 종류와 크리니크 스킨케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크리니크 스킨케어 제품 중 크리니크 스크럽마스크, 아이립케어 종류에 대해서..

MAC 립케어, 립 펜슬 제품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MAC 립케어, 립 펜슬 제품과 MAC 립케어, 립 펜슬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립케어, 립 펜슬 중 립 밤, 립 스크럽셔스, 립 커디셔너, 립 펜슬, 립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프랑스 코로나 19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19 현황입니다.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는 스코틀랜드 에딘버러 대학의 연구원들의 최근 발표에 영국 변이 바이러스는 현재 백신에 효용이 없음을 시사하고 프랑스에 영국 변이..

록시땅 핸드 워시, 에코 리필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핸드크림 종류와 핸드크림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핸드케어 중 록시땅 핸드 크림, 록시땅 로션 세트, 록시땅 핸드 듀오 종..

더바디샵 핸드크림, 스크럽, 바디오일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더 바디샵 THE BODY SHOP, 더바디샵 핸드크림, 스크럽, 바디오일 종류와 더바디샵 핸드크림, 스크럽, 바디오일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더 바디샵 바디 제품 중 핸드크림, 스크럽, ..

MAC 스프레이 제품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맥 스프레이 제품과 맥 스프레이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페이스 스프레이 중 미스트, 모이스처, 픽스, 컴패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에스티로더 브러시, 악세사리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브러시 종류와 에스티로더 악세사리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에스티로더 화장품 중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컨실..

크리니크 로션크림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 CLINIQUE, 크리니크 남성케어 종류와 크리니크 남성케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크리니크 남성케어 제품 중 크리니크 모이스춰라이저, 에너자이저, 로션크림, 하..

코세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리무버 메이크업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코세 KOSE, 코세 스킨케어 제품 소개입니다. 코세 화장품 중 코세 클렌징, 코세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파운데이션 에스프리끄 싱크로 핏 리퀴드 ..

코세 베이스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코세 KOSE, 코세 베이스 제품 소개입니다. 코세 화장품 중 코세 프라이머, 코세 베이스, 코세 틴트, 코세 리퀴드 등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베이스 에스프리끄 브..

부모님 설날 선물 추천 12가지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가족분들과 함께 하지 못해도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이 선물입니다. 항상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었지만 기회의 시점이 없었다면 ..

부천 화재, 지하이발소 2명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부천시 한 건물의 지하 이발소에서 불이나 2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습니다. 소방당국은 현재 화재 원인을 찾고있습니다. 10일 오전 8시 51분쯤 부천시 상동 한 상가 건물(지하 1층·..

몽생미셸 벤투어, 최고의 프랑스 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생미셸 벤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몽생미셸 투어를 가려고 마이리얼투어, 와그, 민다, 네이버쇼핑을 다 찾아 본 결과 사이트별 가격의 차이는 없고 회사들에 호불호는 많은 차이가 있었습니다..

시세이도 맨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 CLARINS, 시세이도 맨 종류와 제품에 대한 소개입니다. 시세이도 화장품 중 시세이도 클렌징 & 셰이빙, 시세이도 로션, 시세이도 모이스처, 시세이도 세..

한국천문연구원, 소행성 탐사 계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소행성 탐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해서 소식 전합니다. 재정 확보가 문제라고 하는 우주연구에 대한 한국 천문 연구원을 소개합니다. ------- 한국 천문연구원이 소행성 '아포피스'를 탐사..

MAC 컨실러 소개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MAC 컨실러 제품과 MAC 컨실러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메이크업 컨실러 중 팔레트, 픽스 컨실러, 스팟 컨실러, 크로마그래픽 펜슬, 퍼펙팅 스틱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대구 중구 동성로 화재, 카페 화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서 화재 사건이 일어 났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합니다. 수고하신 소방관님들에게 감사를 보내며 오늘도 수고하신다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대구 중구..

APTLD 김보영 신임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 사회에 여성분들이 유리천장을 계속해서 부수고 정당한 지위를 차지해 가는 것 같습니다. 한국 여성분들을 응원 합니다. 2월 4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이원태)은 아태지역..

에스티로더 아이, 마스카라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아이 화장품 종류와 에스티로더 아이 화장품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에스티로더 화장품 중 에스티로더 아이섀도우, 에스티로더 아이브로우,..

크리니크 립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 CLINIQUE, 크리니크 립 종류와 크리니크 립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크리니크 메이크업 제품 중 립스틱, 립글로스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france covid19 infomation en cas confirmé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1,537,614명 백신 접종을 했습니다. 프랑스는 일요일부터 대형 쇼핑센터의 영업 제한 규정을 시행했습니다. 유럽 연합 이외의 국가에 대한 국경을 폐쇄하였습니다. 1일 보건부 장관은..

록시땅 핸드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핸드케어 종류와 핸드케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록시땅 핸드케어 중 록시땅 에코서트, 록시땅 핸드 듀오, 록시땅 핸드 스크럽 종..

시세이도 선케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 CLARINS, 시세이도 선케어 종류와 제품에 대한 소개입니다. 시세이도 화장품 중 시세이도 UV 프로텍터, 시세이도 에센셜 UV 프로텍티브 파운데이션, 시세..

MAC 쿠션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맥 메이크업 쿠션 제품과 맥 메이크업 쿠션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메이크업 중 컴펙트, COMPACT, 파운데이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프렙+프라임 UV 쿠션..

더바디샵 트레블에센셜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 THE BODY SHOP, 더바디샵 바디 트레블에센셜 종류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더바디샵 바디 제품 중 더바디샵 샤워젤, 샴푸, 브러쉬, 버터, 샤워크림, 바디버터, 크림,..

프랑스 코로나 28일 현황 전달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럽에서 백신 부족 현상이 나타나면서 27일 프랑스와 스페인은 백신 물량 부족으로 접종 상황이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독일을 선두로 EU연합은 백신 확보를 위해서 영국과 미국에 백신을 ..

림멜 LIP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림멜 RIMMEL, 림멜 종류와 림멜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림멜 메이크업 제품 중 림멜 립스틱, 매트 립스틱, 리퀴드 립스틱, 프루프 립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더바디샵 미스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 THE BODY SHOP, 더바디샵 바디 미스트 종류와 더바디샵 바디 미스트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더바디샵 바디 제품 중 더바디샵 후레그런스 바디 미스트..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병원에서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으며 중환자 숫자가 3,000명이 넘어가고 12월 이후 가장 많은 환자들이 죽어 가고 있습니다. 26일 대통령을 중심으로 프랑스 질본에서 새로운 결정을 ..

맥 파우더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맥 MAC, 맥 파우더 종류와 맥 파우더 가격 소개입니다. 맥 화장품 파우더 중  퍼펙팅 파우더, 스킨피니쉬, 파우더, 프레스드 파우더, 브론징 파우더 종류에 대..

클라란스 메이크업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클라란스 CLARINS, 클라란스 메이크업 종류와 클라란스 메이크업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클라란스 화장품 중 클라란스 페이스, 클라란스 아이, 클라란스 립 종류..

코이카 국제 표준 정보보호 규격 2개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이카 국제 표준 정보보호 규격 2개 획득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 국제협력단(이하 코이카)이 국내·외 보안인증인 ISO/IEC27001 및 ISMS-P를 동시에 획득했습니다. ISO/IEC27001은 ..

김상하 별세 삼양그룹 명예회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상하 삼양그룹 명예회장 별세 김상하 삼양그룹 명예회장이 20일 노환으로 타계했다고 합니다. 95세. 고인은 삼양그룹 창업주인 수당 김연수 선생의 7남6녀 중 5남으로 1926년 ..

푸틴 대통령 입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초맨'으로 통하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영하 20도 강추위에 얼음물로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리아노보스티통신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19일"..

프랑스 코로나 심각, 백신 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19일 당일 656명 사망, 2만 3천대 확진 발표로 계속적으로 사망자,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585,664명 백신을 접종하였습니다. 하루 10만명 가량 접종하..

서울 성동공업 고등학교 화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 고등학교 화재가 또 일어 났습니다.19일 오전 9시 17분경 화재 발생 했습니다. 서울 중구 성동공업고등학교 창조관 2층에서 19일 오전 9시 17분께 화재가 발생해 이 건물..

6월 양도세 변경 완화 [내부링크]

6월 양도세 변경 완화 없다. 안녕하세요, 양도세, 종부세 6월 1일부터 강화 정책으로 시행 예정되어 있는데, '양도세 완화'를 둘러싼 최근의 논란에 선을 긋고 기존에 마련한 세법 개정을 그..

바이든 현금 추가 지급 1인당 1400달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국민들은 대통령의 역대급 돈 풀기를 또다시 기대하고 있습니다. 취임 6일을 남겨두고 약 2082조 원 규모의 코로나 경기 부양책을 의회에 제시했습니다. 미국 정부의 경기부..

헬스 유튜버 운동기구 헐값 판매 [내부링크]

헬스 유튜버 운동기구 헐값 판매 안녕하세요, 모든 분들이 코로나 19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사업하는 유튜버 분들도 어려움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헬스 유튜버들도 헬스장을 유지하는 것은 너무나 어렵다고..

프랑스 백신 접종 247,167명 확진 23,852명 사망 232명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백신 접종은 13일 하루 57,333명 백신 접종해서 총 247,167(12일 189,834명) 명 진행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많은 접종을 시작하는 프랑스에서는 새로운 희망의..

델 에일리언웨어 노트북 신제품 [내부링크]

델 에일리언웨어 노트북 신제품 안녕하세요, 델, 고성능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2021년 신제품 발표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는 고성능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 신제품 2종을 13일 발표..

한파 빨래방 호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에게 강한 추위로 힘든 기간을 주었던 한파였습니다. 하지만 의외의 호황을 맞은 곳이 있다고 합니다. 매년 한파 때마다 빨래방은 호황을 누리는 모습입니다. 동파, 찬물 등..

로저비비에 벨트 종류 [내부링크]

로저비비에 벨트 종류 안녕하세요, 벨트 브랜드 로저비비에 ROGERVIVIER, 로저비비에 벨트 종류와 로저비비에 벨트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로저비비에 벨트 중 로저비비에 버클 벨트 종류에..

뉴트로지나 썬 제품 [내부링크]

뉴트로지나 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뉴트로지나 LAROCHEPOSAY, 뉴트로지나 썬 제품 종류와 뉴트로지나 썬 제품 제품 소개입니다. 뉴트로지나 바디제품 중 뉴트로지나 바디로션, 뉴트로지나..

안랩 티아이피 보안 위협 대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랩에서는 8일 안랩 TIP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안랩 티아이피는 - 수집된 데이터로부터 생성한 위협 침해 지표(IoC) 기반 위협 유형, 악성 파일 정보, IP, URL 등 ‘정교..

프랑스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 7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21,703명, 사망자 수는 277(요양원 미발표 + 병원 277명) 명입니다. 프랑스 병원은 더 이상 재 기능을 하지 못하고, 많은 사망자들이 치료를 받지 못한 상..

벨루티 니트 종류 [내부링크]

벨루티 니트 종류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니트 종류와 벨루티 니트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레더 블루종, 벨루티 레더 파카, 벨루..

남자 펜디 악세서리 종류와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품 브랜드 펜디 FENDI, 펜디 악세서리 종류와 가격 소개입니다. 펜디남자가방 중 펜디 캔 케이스, 펜디 키링, 펜디 보태니컬, 펜디 루테늄 선글라스 등의 종류와 가격 소개 합니다. 캔 케이스 브..

벨루티 코트, 벨루티 블루종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죽 명품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코트 종류와 벨루티 블루종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레더 블루종, 벨루티 레더 파카, 벨루티 라이닝 코트, 벨루티 레더..

로저비비에 주얼리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얼리 브랜드 로저비비에 ROGERVIVIER, 로저비비에 주얼리 종류와 로저비비에 주얼리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로저비비에 주얼리 중 로저비비에 이어링, 로저비비에 헤어밴드, 로..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거짓숫자 합리적 의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 2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3,466명, 사망자 수는 157(요양원 미발표 + 병원 157명) 명입니다. 프랑스 병원은 더 이상 재 기능을 하지 못하고, 많은 사망자들이 치료를 받지 못한 상..

초박막렌즈 국내 연구진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에 새로운 카메라 렌즈 기술 발표가 있었습니다. 국내 연구진이 머리카락 굵기보다 두께가 100배 얇은 수준으로 초박막 렌즈를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이 렌즈를 적용하면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프랑스 확진자19 정보 전달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8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2,960명, 사망자 수는 364(미발표 + 병원 364명) 명입니다. 연말 연휴로 수많은 사람들이 대형마켓에 몰리며 다음 주에 많은 확진자 증가가 ..

최초 프랑스백신 접종과 코로나 정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7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8,822명, 사망자 수는 175(미발표 + 병원 175명) 명입니다. 연말 연휴로 수많은 사람들이 대형마켓에 몰리며 다음 주에 많은 확진자 증가가 ..

라로슈포제 UV케어, sun care 정보들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라로슈포제 LAROCHEPOSAY, 라로슈포제 UV케어 종류와 라로슈포제 sun care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라로슈포제  UV케어, sun care 중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라로..

이브로쉐 퍼퓸미스트 7종 품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 브랜드 이브로쉐 LAROCHEPOSAY, 이브로쉐 퍼퓸 종류와 이브로쉐 미스트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브로쉐 퍼륨미스트 중 이브로쉐 립밤, 이브로쉐 리무버 종류에 대해서 ..

프랑스 확진자 현황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9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1,395명, 사망자 수는 969(581(23~28일) + 병원 388명) 명입니다. 연말 연휴로 수많은 사람들이 대형마켓에 몰리며 다음 주에 많은 확진자 증..

프랑스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6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3,093명, 사망자 수는 146(미발표 + 병원 146명) 명입니다. 연말 연휴로 수많은 사람들이 대형마켓에 몰리며 다음 주에 많은 확진자 증가가 ..

프랑스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5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20,262명, 사망자 수는 159(미발표 + 병원 159명) 명입니다. 연말 연휴로 수많은 사람들이 대형마켓에 몰리며 다음 주에 많은 확진자 증가가 ..

프랑스 코로나 당일 상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3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4,929명, 사망자 수는 278(미발표 + 병원 278명) 명입니다. 연말 연휴로 수많은 사람들이 대형마켓에 몰리며 다음 주에 많은 확진자 증가가 ..

프랑스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2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1,795명, 사망자 수는 802(416명(18~21일) + 병원 386명) 명입니다. 다시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와 사망자 숫자가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프랑스 ..

프랑스 코로나19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1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5,797명, 사망자 수는 354(미발표 + 병원 354명) 명입니다. 다시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와 사망자 숫자가 크게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프랑스 병..

프랑스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20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2,799명, 사망자 수는 131(미발표 + 병원 131명) 명입니다. 다시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숫자가 크게 증가하기 시작 합니다. 프랑스 병원은 더..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19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7,565명, 사망자 수는 190(미발표 + 병원 190명) 명입니다. 다시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숫자가 크게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프랑스 병원은 더 ..

프랑스 코로나 현황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18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5,674명, 사망자 수는 264(미발표 + 병원 264명) 명입니다. 프랑스는 총 사망자가 6만명이 넘어가며 가족을 잃은 슬픔이 넘치고 있습니다. 프..

프랑스 코로나 현황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이 코로나19에 감염 되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프랑스 병원은 더 이상 재 기능을 하지 못하고, 많은 사망자들이 치료를 받지 못한 상태에서 사망하고 있습니..

벨루티 버클 슈즈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발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버클 슈즈 종류와 벨루티 버클 슈즈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버클, 벨루티 버클 슈즈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벨루티 로퍼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발 브랜드 벨루티 BERLUTI, 벨루티 로퍼 종류와 벨루티 로퍼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벨루티 신발 중 벨루티 레더 로퍼, 벨루티 누벅 로퍼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

프레드 팔찌, 프레드 브레이슬릿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프레드 Fred, 프레드 팔찌 종류와 프레드 브레이슬릿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레드 주얼리 중 브레이슬릿, 팔찌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포스텐 브레이..

프랑스 지하철 1호선 방센성 역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지하철에 대해서 연재로 진행합니다. 알아보고 공부해서 공유합니다. 프랑스 지하철 1호선 방센성 역 입니다. 방센 성 이 성은 12세기에 지어졌다. 이 성은 Saint Louis..

프레드 카보숑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프레드 Fred, 프레드 카보숑 종류와 프레드 카보숑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레드 주얼리 중 프레드 루벨라이트 카보숑, 프레드 칼세도니 카보숑 등의 종류에 대..

프레드 반지, 프레드 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프레드 Fred, 프레드 반지 종류와 프레드 링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레드 주얼리 중 프레드 반지, 프레드 링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샹스..

프랑스 지하철 1호선 노선 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지하철에 대해서 연재로 진행합니다. 알아보고 공부해서 공유합니다. [Metro] 1호선 Historique de la ligne - 지하철 노선 역사 [Metro] Historique de la ligne - 지하철 ..

프랑스 코로나 상황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13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1,533명, 사망자 수는 150(미발표 + 병원 150명) 명입니다. 2020년 12월 13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 속보입니다. 당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가..

프레드 목걸이, 프레드 네크리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프레드 Fred, 프레드 목걸이 종류와 프레드 네크리스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레드 주얼리 중 프레드 목걸이, 프레드 네크리스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

프레드 귀걸이, 프레드 이어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프레드 Fred, 프레드 귀걸이 종류와 프레드 이어링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레드 주얼리 중 프레드 귀걸이, 프레드 이어링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

프랑스 코로나19 인폼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12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3,947명, 사망자 수는 199(미발표 + 병원 199명) 명입니다. 프랑스 병원은 더 이상 재 기능을 하지 못하고, 많은 사망자들이 치료를 받지 ..

쇼메 Jardins 브로치, 쇼메 Jardins 귀걸이, 쇼메 Jardins 펜던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브로치 종류와 쇼메 이어링, 쇼메 펜던트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Jardins 브로치, 쇼메 Jardins 귀걸이, 쇼메 Jardins 펜던트 등의 종류에 대..

쇼메 Jardins 반지, 쇼메 Jardins 링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반지 종류와 쇼메 링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Jardins 반지, 쇼메 Jardins 링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호텐시아 에덴 링 -..

쇼메 Jardins 네크리스, 쇼메 Jardins 브레이슬릿, 쇼메 Jardins 펜던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네크리스 종류와 쇼메 브레이슬릿, 쇼메 펜던트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Jardins 네크리스, 쇼메 Jardins 브레이슬릿, ..

오늘 프랑스 코로나 상황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 11일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13,406명, 사망자 수는 627(321명(8,9,10일) + 병원 306명) 명입니다. 프랑스 병원은 더 이상 재 기능을 하지 못하고, 많은 사망자들이 치료를..

쇼메 LÉGENDE 펜던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펜던트 종류와 쇼메 펜던트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LÉGENDE 펜던트, 쇼메 레전드 드 쇼메 펜던트 등의 종류에 대해..

쇼메 INSOLENCE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INSOLENCE 종류와 쇼메 INSOLENCE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INSOLENCE 브레이슬릿, 펜던트, 귀걸이 등의 종류에 대해서 ..

까르띠에 가방 갈랑드 드 까르띠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가방 종류와 까르띠에 가방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가방 중 갈랑드 드 까르띠에 나노, 갈랑드 드 까르띠에 지갑, 갈랑드 드 까르띠에 MINI 등의..

쇼메 시계 볼레로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계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볼레로 종류와 쇼메 볼레로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시계 중 쇼메 볼레로 시계, 볼레로 워치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쇼메 시계 리앙 뤼미에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계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리앙 뤼미에르 종류와 쇼메 리앙 뤼미에르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시계 중 리앙 뤼미에르 시계, 리앙 뤼미에르 워치 등의 종류에 대..

쇼메 시계 댄디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계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댄디 종류와 쇼메 댄디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시계 중 쇼메 댄디 시계, 댄디 워치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댄디 ..

쇼메 시계 꿈의 스톤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계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꿈의 스톤 종류와 쇼메 꿈의 스톤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시계 중 꿈의 스톤 시계, 꿈의 스톤 워치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

쇼메 시계 Éclosion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계 브랜드 쇼메 Chaumet, Éclosion de Chaumet 종류와 쇼메 Éclosion de Chaumet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시계 중 Éclosion 시계, Éclosion 워치 등의 종류에 대..

쇼메 조세핀 반지 소개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반지 종류와 쇼메 반지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페어 반지, 쿠션 반지, 브릴리언트 반지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쇼메 조세핀 귀걸이, 쇼메 조세핀 이어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귀걸이 종류와 쇼메 이어링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아그레뜨 이어링, 아그레뜨 임페리얼 이어링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니다. 쇼메..

쇼메 조세핀 팔찌, 쇼메 조세핀 브레이슬릿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팔찌 종류와 쇼메 브레이슬릿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아그레뜨 브레이슬릿, 아그레뜨 임페리얼 브레이슬릿 등의 종류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

쇼메 조세핀 펜던트, 쇼메 조세핀 티아라, 쇼메 조세핀 네크리스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쇼메 Chaumet, 쇼메 펜던트, 티아라, 네크리스 종류와 쇼메 펜던트, 티아라, 네크리스 모양에 대한 소개입니다. 쇼메 주얼리 중 쇼메 조세핀 펜던트, 쇼메 조세핀 ..

프랑스 봉쇄 이후 다시 악화되는 프랑스 코로나 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는 봉쇄 완화를 시작하고 1주일 지난 상황에서 다시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 8일은 확진자가 약 13000명으로 일주일전 보다 5천명 이상 증가 하였고 사망자는 약 800명 이상이 된것으..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귀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귀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귀걸이 중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귀걸이,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 등의 종류와..

까르띠에 아그라프 이어링, 마이용 팬더 이어링, 갈랑트리 드 까르띠에 이어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귀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귀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귀걸이 중 아그라프 이어링, 마이용 팬더 이어링, 갈랑트리 드 까르띠에 이어링 등의 종류..

까르띠에 까레스 드 오끼데 빠르 까르띠에 이어링, 트리니티 루반 이어링, C 드 까르띠에 이어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귀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귀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귀걸이 중 까레스 드 오끼데 빠르 까르띠에 이어링, 트리니티 루반 이어링, C 드 까르띠에..

까르띠에 LOVE 이어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귀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귀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귀걸이 중 까르띠에 LOVE 귀걸이, 까르띠에 LOVE 이어링 등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소개..

까르띠에 에땅셀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플뤼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목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목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목걸이 중 에땅셀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플뤼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등의 종류와 가격에..

까르띠에 아그라프 네크리스, 트리니티 루반 네크리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목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목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목걸이 중 아그라프 네크리스, 트리니티 루반 네크리스 등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소개..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네크리스, 디아망 레제 네크리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목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목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목걸이 중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네크리스, 까르띠에 디아망 레제 네크리스 등의 종류..

까르띠에 트리니티 네크리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목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목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목걸이 중 까르띠에 트리니티, 까르띠에 트리니티 네크리스 등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소..

까르띠에 LOVE 네크리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목걸이 종류와 까르띠에 목걸이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목걸이 중 까르띠에 LOVE, 까르띠에 LOVE 네크리스 등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소개 및 공..

까르띠에 에땅셀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플뤼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팔찌 종류와 까르띠에 팔찌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팔찌 중 에땅셀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플뤼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등의 종류와 가격에 대..

까르띠에 로고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에센셜 라인 브레이슬릿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팔찌 종류와 까르띠에 팔찌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팔찌 중 까르띠에 로고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까르띠에 에센셜 라인 브레이슬릿 등의 종류..

까르띠에 체인 브레이슬릿,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팔찌 종류와 까르띠에 팔찌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팔찌 중 까르띠에 체인 브레이슬릿, 까르띠에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등의 종류와..

까르띠에 디아망 레제 브레이슬릿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팔찌 종류와 까르띠에 팔찌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팔찌 중 까르띠에 디아망 레제, 까르띠에 디아망 레제 브레이슬릿 등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팔찌 종류와 까르띠에 팔찌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팔찌 중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등의 종류와 가격에..

까르띠에 LOVE 브레이슬릿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까르띠에 팔찌 종류와 까르띠에 팔찌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팔찌 중 까르띠에 LOVE, 까르띠에 LOVE 브레이슬릿 등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소개 및 공유합..

리플렉션 드 까르띠에 링, 에크루 드 까르띠에 링, 플뤼 드 까르띠에 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 CARTIER, 리플렉션 드 까르띠에 링, 에크루 드 까르띠에 링, 플뤼 드 까르띠에 링 종류와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까르띠에 주얼리 중 리플렉션 드 까르띠에 링, 에크루 드 까..

남자 입생로랑 옷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옷 종류, 남성 옷 종류, 남자 의류 종류, 남성 의류 종류 등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입생로랑 니트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옷 종류, 남성 옷 종류, 남자 의류 종류, 남성 의류 종류 등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입생로랑 블레이저, 입생로랑 바지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옷 종류, 남성 옷 종류, 남자 의류 종류, 남성 의류 종류 등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레더 입생로랑 옷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옷 종류, 남성 옷 종류, 남자 의류 종류, 남성 의류 종류 등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입생로랑 코트, 입생로랑 재킷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옷 종류, 남성 옷 종류, 남자 의류 종류, 남성 의류 종류 등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입생로랑 데님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옷 종류, 남성 옷 종류, 남자 의류 종류, 남성 의류 종류 등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입생로랑 셔츠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옷 종류, 남성 옷 종류, 남자 의류 종류, 남성 의류 종류 등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여자 발렌시아가 주얼리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BALENCIAGA, 발렌시아가 주얼리 종류와 여자 발렌시아가 주얼리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발렌시아가 여자 악세사리 중 발렌시아가 귀걸이, 발렌시아가 반..

여자 발렌시아가 옷 초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발렌시아가 모자, 발렌시아가 스카프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BALENCIAGA, 발렌시아가 모자, 스카프 종류와 여자 발렌시아가 모자, 스카프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프랑스 코로나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프랑스 코로나 속보] 11월 24일 하루 9천1백 명 이상 확진자 발생입니다. 당일 사망자 수는 1005(547(22,23일) + 병원: 458) 명 발생했습니다. 11월 24일 확진자 9,155명, 사망자 수는 1005(547(..

여자 발렌시아가 양말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BALENCIAGA, 발렌시아가 양말 종류와 여자 발렌시아가 양말 가격에 대한 소개입니다. 발렌시아가 여자 양말 중 발렌시아가 Toe, 발렌시아가 Xmas, 발렌시..

여자 발렌시아가 데님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발렌시아가 바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발렌시아가 드레스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발렌시아가 스커트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발렌시아가 후드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발렌시아가 티셔츠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발렌시아가 재킷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여자 발렌시아가 셔츠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여자 옷 종류, 여성 옷 종류, 여자 의류 종류, 여성 의류 종류 등 여성 의상 종류, 여자 의상 종류,..

발렌시아가 니트 소개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 옷 종류에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알고 가겠습니다.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남자 옷 종류, 남성 옷 종류, 남자 의류 종류, 남성 의류 종류 등 남성 의상 종류, 남자 의상 종류,..

몽생미셸 이상기후 벤투어 [내부링크]

이상 기후로 인한 몽생미셸의 절경 야경

프랑스 골프장 legolfnationa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 최고 골프장 - legolfnational

프랑스에서 김치와 김치대용 [내부링크]

김치는 중국마트 혹은 한국마트에서 장을 봐서 김장을 충분히 할수 있다.파리일 경우입니다. 사서 먹을수 있습니다. ^^ 김치 대용으로는 1. 고추 짱아치 - 고추 + 간장 + 식초 + 설탕 2. 빨간 단무지 - 단무지 +..

프랑스 파리에 김기덕 감독 영화 피에타 개봉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에 김기덕 감독 영화 피에타 개봉한다. 4월 10일 부터 각종 상영관에서 방영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의 개인적인 취향과는 상의 심하게 결여 되지만 ^^ 모든 사람의 취향은 모두 다르므로 알려 드립..

파리 벼룩시장 위치 프랑스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 2013년 6월 벼룩시장 위치 2013년 6월 1일 Boulevard de Reuilly. a Paris 12eme Boulevard Bessieres a Paris 17eme 2013년 6월 2일 Place de Rungis Paris a Paris 13eme 15 Rue de Bagnolet a Pari..

벼룩시장 위치 프랑스 파리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 2013년 5월 벼룩시장 위치 2013년 5월 1일 Place souham a Paris 13eme Place maurice nogues paris a Paris 14eme 2013년 5월 4일 10 rue de turenne a Paris 4eme Cite griset a Paris 11eme Boul..

프랑스 벼룩시장 위치 파리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 2013년 4월 벼룩시장 열기는 위치 2013년 4월 13일 파리 10구 190 Quai Jemmapes a Paris 10eme 파리 15구 Rue de Vouille a Paris 15eme 2013년 4월 14일 파리 5구 252 rue saint jacques a Paris 5..

경시청에 체류증 찾으러 갈때 가져가야 하는것들 입니다. [내부링크]

경시청에 체류증 찾으러 갈때 가져가야 하는것들 입니다. 1. 체류증을 찾으러 오라고 보낸 용지 2. 헤스피세(recepisse) 용지 3. 이전 체류증 4. 여권 5. 재정 우표(Timbre de fiscaux) - 금액은 1번 용지에 써있..

상점,학교,은행 등등등 찾는곳의 장소와 근무시간을 알려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상점,학교,은행 등등등 찾는곳의 장소와 근무시간을 알려주는 사이트 프랑스 파리에서 공기업 또는 상점, 기관 등의 위치와 근무 시간 등을 검색하고 정보를 받아 볼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프랑스 어느 지역 이나..

프랑스 파리 쇼핑몰 위치 - 파리 지역, 92지역, 94지역 [내부링크]

------------------------------------------------------------------------------------------------------------------- 파리지역 * Bercy Village 75012 Paris Centre Commercial 16 horaires references *..

프랑스에서 소포 받기 - 일반경우, 문제 발생 [내부링크]

프랑스는 지역에 따라 우체부에 따라 소포회사 혹은 종류에 따라 배달 서비스가 다른것 같다. 일반적으로 소포는 집으로 배달이 온다. 만일 수령인이 부재시 관리인에게 주거나 관리인이 없을시 Avis de passage d..

프랑스에서 자동차면허 공증시 필요서류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에 영사관에서 신청 한다. --------------------------------------------------------------------------------------- 자동차면허 공증시 필요서류 운전면허증 복사본과 원본 체류증 또는 여권,비자..

프랑스 결혼후 Acte de mariage 번역본 [내부링크]

혼인 증서 번역중 난해한것 정리 Acte de mariage - copie integrale 혼인증서 등본 Mariage - N 00 등재번호 : Mariage - N 00 Sur notre interpellation, les futurs epoux ont declare qu'il n'a pas ete fait..

프랑스에서 결혼후 한국에 혼인 신고시 필요서류 [내부링크]

프랑스에 있는 공기관이 친절하지 않다. 물론 영사관도 마찬 가지다. 서류를 제대로 준비 하지 않을 경우 영사관에 2~3번 방문하게 된다. ---------------------------------------------------------------------..

프랑스에서 인터넷,전화,핸드폰 해지 방법 [내부링크]

프랑스는 편지의 나라라고 할수 있다. 해지 양식으로 편지를 작성해서 보내면 쉽게 해지 할수 있다. 편지 보내기 전에 서비스 센타에 전화해서 해지할것을 통보 하는것이 좋다. 인터넷 해지 양식을 쉽게 작성할수..

의료보험을 위한 L'Assurance Maladie - 파리지역 [내부링크]

지역별 L'Assurance Maladie 지점 위치 파리 1 ~ 20구 -Agence Quartier Saint-Martin 31 rue du Terrage 75010 PARIS Metro : Gare de l'Est -Agence Folie Mericourt 1 bis rue de la Pierre Levee 75011 PARIS..

프랑스어 사전과 번역 그 외 방법 불어 공부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사전 - 프랑스어 http://dic.naver.com/ 구글 번역기 - 프랑스어/한국어 http://translate.google.fr/?hl=ko&tab=wT#fr/ko/ 부산대학교 언어 정보 연구실 http://parole.fr.pusan.ac.kr/multidico/ 불어 한..

프랑스에서 물건 구매하기. - 마트의 정보 1 [내부링크]

프랑스 장보기 정보 마트의 크기는 Super < Grand super < Hyper * 대형마트 carrefour - www.carrefour,fr E.leclerc http://www.e-leclerc.com/ Auchan - www.auchan.fr *중간마트 Intermarche - 프랑스에서..

[여정모] 프랑스 생활 및 여행에 유용한 정보 사이트 입니다. [내부링크]

프랑스 생활 및 여행에 유용한 정보 사이트 입니다. 프랑스 날씨 정보 http://meteo.msn.com/ 프랑스 도로 교통량 정보 http://www.sytadin.fr/ 프랑스 지하철 정보 http://www.ratp.fr/ 유럽 저가 이지젯 항공 정..

[여정모] 프랑스 생활에 필요한 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 사이트 입니다. CAF - 주택보조금(알로까시옹) 및 그 외 생활 보조금을 신청하고 처리하는곳 입니다. http://www.caf.fr/ 경시청 - 파리에서 체류증 정보를 보거나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