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yo의 등록된 링크

 toyoy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두올 주가 전망 [내부링크]

두올 앞으로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두올 소개 코스피 상장기업인 두올은 1983년 설립된 기업입니다. 자동차용 내장재인 원단, 시트커버링, 에어백쿠션 등의 제조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코스..

케이씨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케이씨티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케이씨티  소개 케이씨티(089150)는 지난 2002년 한국컴퓨터지주에서 물적분할 해 2006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한 기업이니다. 각종 금융단말기, 자동화기기,..

부광약품 주가 전망 [내부링크]

부광약품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부광약품 소개 코스피 상장기업인 부광약품(003000)은 1960년 창립되었으며 1988년 상징되었습니다. 의약품 및 의약외품 사업을 영위하고있으며 레가론캡슐(간질환..

키네마스터 주가 전망 [내부링크]

키네마스터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세계에서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키네마스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키네마스터 소개 코스닥 상장기업인 키네마스터는 동영상 편집앱을 운영중인 회사입니다. 자체 개발한..

피플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바이오기업 피플바이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피플바이오 소개 피플바이오는 2020년 10월19일 상장된기업으로 공모가는 2만원입니다. 혈액 기반 신경퇴행성 질환 전문기업으로서 바이오 기업입니다. 신경퇴..

박셀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잠시 주춤하던 바이오종목이 다시 관심을 받는걸까요? 박셀바이오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박셀바이오 소개 박셀바이오는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전남대학교 의과대학과 임상백신연구개발사업단에서 공동으..

정바비 프로필 - 불법촬영 논란 [내부링크]

1. 정바비 프로필 본명 : 정대욱 출생 : 1979년 9월 25일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학력 :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 데뷔 : 1996년 언니네이발관 1집 소속그룹 : 가을방학 하이텔에서 모던록 활동을 계기로 1995년..

한농화성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배터리 관련업체인 한농화성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농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한농화성 소개 한농화성은(011500)에 상장된 기업으로서 1976년 창업하였습니다.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생산공정의..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금액, 지급규모 [내부링크]

1. 4차 재난지원금 규모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정책위의장은 4차 재난지원금의 규모와 관련해 20조원을 전후한 규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KBS 라디오 '최경영의 최강시사'에 출연하여, 재난지원금..

추신수 신세계 이마트 입단 [내부링크]

지난해 텍사스와의 7년 1억 3000만 달러(1450억원) 계약이 끝난 '추추 트레인’ 추신수(39)가 연봉 27억원에 신세계 이마트와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추신수는 연봉 가운데 10억원을 사회공헌활동에 사..

페이코인(PCI)이란? [내부링크]

1. 페이코인이란 페이코인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로 유명한 다날의 가상자산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2019년 다날은 기존 결제 인프라를 기반으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중..

비덴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의 상승에 힘입어 상승하고 있는 비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비덴트 소개 비덴트(121800)는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입니다. HD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의 개발, 제조 및 판매가 비덴트의 주요 사업..

빈센조(송중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송중기의 2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인 tvn의 빈센조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라고 합..

세종텔레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요즘들어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상승하고 있는 종목이 세종텔레콤입니다. 최근 1년 최저점 190원 대비 5배 이상 상승을 했습니다. 놀랍습니다 저도 친구가 보유하고 있던 종목이라 예전부터 알고있던 친숙한..

서울식품 주가 전망 [내부링크]

요즘 식품 관련 기업중 관심이 높아지는 기업 중 하나가 코스피 상장기업인 서울식품 이라는 기업입니다. 엄청난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는 서울식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서울식품 소개 서울식품공업(주)는..

김명수 대법원장 프로필 - 탄핵, 녹취록 등 논란 정리 [내부링크]

김명수 대법원장과 관련된 이야기(녹취록, 탄핵 등)으로 뉴스가 시끌벅적한데요 김명수 대법원장이 어떤분이실까요?? 김명수 대법원장 프로필, 최근 논란 등을 저도 잘 몰라서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1. 김명수 프..

세운메디칼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 되고 있습니다. 이제 세계 각국의 백신 개발로 지루한 장기화가 끝나갈 수 있다는 희망이 보이는데요 백신이 개발되면서 백신접종과 관련된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운메디..

신현수 프로필 - 민정수석 사퇴논란 [내부링크]

2021년 1월 임명된 신현수 청와대 민정수석이 사의를 표명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박범계 법무부 장관과의 검찰 간부 인사과정에서 마찰이 있었고 이에 따라 문재인대통령에게 사의를 표..

자안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에 상장 된 자안(221610) 이 요즘 관심이 뜨겁습니다.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주가가 최저점 대비 1.5배 가량 상승했는데요 그렇다면 관심이 뜨거운 글로벌 바이오헬스 플랫폼 기업인 자안에 대해 한번 알아..

명신산업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스피 상장기업인 명신산업(009900)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코스피는 자동차 부품기업인데요 상장 후 주가가 상당히 올랐습니다. 명신산업은 실적도 우수하지만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테슬라와 관련이 있어 항상 주..

도지코인(Dogecoin)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이 다시 화제입니다 벌써 가격이 5만달러를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비트코인 이외에도 화제의 코인이 있으니 바로 도지코인(Dogecoin)입니다. 도지코인가격이 폭등하면서 최대 보유주의 자산 평가액이..

이화전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기업인 이화전기(024810)이 호재로 주가가 급등하고 있는데요! 1년전 최저가 105원에서 456원까지 급등했습니다. 엄청난 상승률을 기록중입니다~ 후덜덜하네요 4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현재 동전주인 이..

다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기업인 다날(064260)의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1년 최저 2,190원에서 6,680원까지 3배 가량 상승했습니다 이렇게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는 두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한번 천천히 알아보겠습..

요즘 대세 이영지는 누구? [내부링크]

요즘 예능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이영지! 평소에 고등래퍼를 즐겨봤었는데 이영지씨는 고등래퍼3에 출현했었죠 이영지씨의 발성이나 톤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었어요 ㅋㅋ 유쾌하기도 하고요 우승 하고..

KCTC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스피 상장기업인 KCTC(009070)이 각종 호재로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데요 1년전 최저가 1,550원에서 2월 16일 기준 7,990원입니다. 엄청난 상승률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과연 KCTC가 만원까지 갈 수 있을까요???..

KTH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기업인 KTH(036030)이 각종 호재로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데요 1년전 최저가 3250원에서 2월 16일 기준 15,600원입니다. 엄청난 상승률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KTH가 2만원까지 갈 수 있을까요??? KTH(0..

PDF 용량 손쉽게 압축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PDF 많이 사용하시죠? 특히 직장에서 PDF 파일을 사용 할 일이 많은데 용량이 큰 경우에 메신저나 이메일 등으로 전송하기 가끔 곤란할 때가 있더라고요 이럴 경우 PDF 용량 압축을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아이디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스피 상장기업인 이아이디(093230)이 각종 호재로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데요 1년전 최저가 138원에서 2월 15일 기준 660원입니다. 엄청난 상승률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현재 동전주인 이아이디가 지페까지 갈 수..

동방 주가 전망 [내부링크]

쿠팡이 미국에 상장을 한다고 합니다. 설 연휴였던 지난 12일 쿠팡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신고서를 제출하면서 상장 본격화를 알렸는데요. 쿠파의 상장은 다음달 안에 마무리 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NS..

쿠팡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1. 쿠팡 미국 상장 쿠팡이 상장을 위한 준비서류를 뉴욕증시에 제출했습니다. 이로 인해 쿠팡뿐만 아니라 이와 관련된 기업들 역시 들썩이고 있습니다. 쿠팡의 상장은 한국이 아닌 미국증시로의 직행이며 기업..

핫한 클럽하우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1. 클럽하우스란? 클럽하우스(club house)는 오디오에 기반한 SNS입니다. 현재 아이폰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언제쯤 되려나요~ㅜㅜ 클럽하우스는 1년도 채 되지않은 신생 sns입니다. 미..

이트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기업인 이트론(096040)이 각종 호재로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데요 1년전 최저가 106원에서 2월 10일 기준 733원입니다. 엄청난 상승률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현재 동전주인 이트론이 지페까지 갈 수 있..

배구선수 이다영 학폭 관련 정보! [내부링크]

최근 배구구단 흥국생명의 쌍둥이 자매 이다영&이재영 자매 학교폭력 관련 뉴스가 이슈입니다 먼저 이다영, 이재영 선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 이다영(쌍둥이 동생) 출생 : 1996년 10월 15일 출생 : 전라..

지진희 아내 관심집중! [내부링크]

최근 유퀴즈에 지진희씨가 출연하면서 지진희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재밌게 본 회차입니다 ㅋㅋㅋㅋ 셀카에 진심이신 지진희 배우! 1971년 6월 24일생이고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입니다 배우..

샤오미 직구 아이템 Mi home(미홈) 연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 입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mi pro 를 산지가 꽤 됐는데 한동안 방치하고있었거든요 ㅠㅠ 다시 사용해 보려고 전원 꼽아봤는데~ 알고보니 샤오미 제품들도 어플을 통해 조작이 가능하더라고요?..

현대자동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요즘 뜨거운 이슈가 바로 애플카(Apple Car) 입니다. 그동안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IT 기기를 만들던 애플이 자동차로도 산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렸고, 단순한..

신라젠 거래재개! 일단 상폐 모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거래중지 됐었던 신라젠이 잠시 상장폐기 위기에서 벗어났다고 합니다. 바이오산업을 이끌던 신라젠! 많은 주주분들이 속앓이를 하고 계실텐데,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요?? 1. 신라젠 거..

전두환 전 대통령 계속해서 경호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오늘 뉴스를 보다보니 전두환 전 대통령 재판에 관한 내용이 나오더라고요 전두환 전 대통령은 2017년 펴낸 회고록에서 5·18 기간 군이 헬기 사격한 것을 목격했다고 증..

대영포장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문화가 전반적으로 확산되고 온라인 소비가 확대대다 보니 포장 및 배달과 관련된 종목의 주가들이 상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집도 오프라인보다는 온라..

진매트릭스 주가 전망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코로나 백신 승인 관련으로 관련 종목들의 주가가 급변하고 있네요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로 분류되는 진매트릭스 역시 관심이 많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 승인 여부가 어떻게 될 지..

아스트라제나카 백신의 승인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코로나 백신 개발을 향해 글로벌 제약사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벨 제약사 중 영국의 아스트라제네카 의 백신 개발 소식에 세계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테슬라 관련주 -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테슬라 주가가 끝도 없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거 얼마까지 가려나요~~ ㅎㅎ 세계적으로 전기차 관련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이를 예측한 일론 머스크 정말 대단한 것..

면역항암제 관련 종목 ! 필룩스 향후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바이오 열풍은 언제 잠잠해질까요? 이 관심은 코로나가 종식되기 전까지는 계속 될 것 같은데요 오늘은 최근 주가가 급등하고 있는 바이오주 필룩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필룩스 소..

에이디칩스 주가 전망 - 콜드체인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얼마전 독감 백신 상온 노출 관련 논란이 있었죠. 또 최근에는 모더나, 화이자 등이 코로나19 백신을 개발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백신 운송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콜드체인 기술이..

영원한 2인자 거성 박명수님의 자서전 "남보다 나" 를 읽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인터넷 서핑 중 우연히 거성 박명수님의 자서전 "남보다 나" 를 구하게 됐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올리셨던 글이라고 하던데 역시 거성의 연륜이 느껴지는 글이네요...

[2차 전지 관련 기대기업] 하나기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전기차 관련해서 2차 전지 관련 종목들이 주목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나기술이 11월 25일 상장을 했는데 상장 첫날 상한가를 기록했네요 공모주에 대한 열풍도 있지만 2차 전지주에 대..

셀트리온이 2대 주주라고?? 바이오톡스텍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바이오 관련 주는 코로나가 끝날 때 까지 열기가 식지 않을 것 같습니다. 셀트리온 관련주로 떠오른 바이오톡스텍 이 연일 상승중이네요. 바이오톡스텍 전망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관련주 - KEC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테슬라 주가가 무섭게 올라가네요 현재 555달러입니다 ㅎㄷㄷ 테슬라 살껄.....ㅠㅠ 전기차 관련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중국쪽 전기차 관련 주식도 꾸준히 상승하네요..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코로나19 백신이 점점 개발되고있는데요 이번 소개해드릴 에이비프로바이오도 코로나 백신관련 바이오 주입니다. 최근 4배가량 급등하면서 24일 투자위험종목으로 지정 돼 25일 거래정..

화이자 관련주? KPX홀딩스 이익 실현에 따른 KPX생명과학 주가 전망 [내부링크]

토요요입니다. 최근 화이자 관련주로 급부상한 KPX생명과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KPX생명과학 소개 KPX생명과학은 제약사업에서의 원료 생산 및 공급을하는 업체로서 다양한 원료 파이프라인을 가지고있습니..

박셀바이오 주가 현황 및 앞으로의 박셀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1. 박셀바이오 박셀바이오는 전남대학교 의과대학 및 임상백신연구개발사업단에서 스핀오프 창업한 기업입니다. 국내 최정상의 면역학 권위자인 이준행 대표이사와 혈액암 권위자인 이제중 CMO(C..

K바이오 기대주~! 피플바이오 주가 앞으로의 주가전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오늘은 K바이오의 기대주인 피플바이오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오 관련 주식에 관심있는 분들이시라면 피플바이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10월19일 공모가 2만원으..

주가상승과 배당금은 덤으로 ! 삼성전자 우선주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요즘 증시가 연일 빨간불이네요 코스피가 2600을 돌파했습니다 와우~ 코스피 시총 1위 기업인 삼성전자가 오늘 4% 이상 급등하며 지수 상승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 우..

대한항공 주가 /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향후 전망은? [내부링크]

대한항공 주가 /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향후 전망은?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전세계적인 코로나 확산으로 관광 및 항공업계 매출이 곤두박질 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전망도 어두운데요. 우리나라 "국제선..

2021년 공무원 봉급표(2020년 대비 얼마 인상하나?) [내부링크]

2021년 공무원 봉급표(2020년 대비 얼마 인상하나?)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벌써 12월을 향해가네요 주변 지인분들중에 공무원이 있있다보니 2021년에는 2020년 대비 공무원 봉급이 얼마나 오르나 궁금하더..

부동산 규제지역 추가로 지정될까? 이곳을 주목 [내부링크]

부동산 규제지역 추가로 지정될까? 이곳을 주목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부동산 급등에 요즘 정신없으시죠 이것때문일까요? 규제지역 사정권에 부산 해운대구 등 전국 20곳이 포함됐다고 합니다. 요즘 지방..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어둑시니 정체는?? [내부링크]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어둑시니 정체는??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매일 와이프랑 일일드라마를 챙겨보는 편이에요 둘다 드라마 덕후 ㅎㅅㅎ 요즘 수목은 구미호뎐을 보고있습니다 제가 또 이런 판타지물 좋아..

[갈치야] 여수 맛집 / 돌산 향일암 맛집 / 갈치조림 / 갈치구이 [내부링크]

[갈치야] 여수 맛집 / 돌산 향일암 맛집 / 갈치조림 / 갈치구이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 갈치야 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반찬들도 짜지않고 정갈하니 맛나고 특히 갈치가 싱싱하고..

[여수 펜션 후기] 라 스텔라 [내부링크]

[여수 펜션 후기] 라 스텔라 안녕세요 토요요입니다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네요ㅜㅜ 그래도 바람쐬러 여수 돌산에 펜션으로 놀러 왔습니다 바람좀 쐬야죠 와이프바 집에만있어서 넘 기운이 다운됐네욧 ㅎㅎ 여..

순천 중앙동 신상 돈까스 맛집 / 다다카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순천 중앙동에 돈까스 맛집이 새로 생겼다네요 시청근처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개츠비 바로 맞은편이에요! 등심&안심까스 치즈돈까스 붉닭돈까스 마늘돈까스? 이렇게 파는 것 같아요 저는..

울릉도 공항 착공?? 2025년 울릉도 하늘길이 열린다 [내부링크]

울릉도 공항 착공?? 2025년 울릉도 하늘길이 열린다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울릉도에도 가보신 적 있나요 저는 한번도 안가봤는데요 ㅎㅎ 2025년이면 울릉도에도 공항이 생긴다고하네요? 새로 생길 울릉..

[순천 오천동 치즈돈까스 맛집] 아키라 [내부링크]

[순천 오천동 치즈돈까스 맛집] 아키라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오늘은 순천시 오천동에 위치한 아키라에 왔습니다 이자카야긴 한데 저녁엔 식사류도 팔고요 술마시러 몇번 와보긴 했는데 저는 주로 저녁밥..

임대아파트 5년 8년 10년 분양 전환 분석! [내부링크]

임대아파트 5년 8년 10년 분양 전환 분석! 토요요입니다 집값이 워낙 치솟다보니다 임대아파트에 대해서 궁금한게 많으실 것 같아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분양전환 임대아파트는 크게 5, 8, 10년임대로 나..

순천 해룡면 신대지구 / 중흥 신대8차 부동산 6억돌파! 여순광 부동산 어디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전국적으로 부동산 대세상승장인데요 여순광에서 핫한 신대지구의 신대8차가 드디어 국평(34평) 6억을 돌파했네요 와우~ 여수에 웅천이 있다면 순천에는 신대가 있죠 그중에서도 대장이..

예비아빠 / 임신 20주차 증상 및 주의 할 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요입니다. 와이프가 어느덧 임신 20주차네요. 점점 배가 불러오면서 곧 아빠가 되는걸 실감하고 있습니다. 와이프가 지금 임신 20주차거든요 오늘은 임신 20주차 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요~ 저도..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들! 속쓰림 벗아나보자!!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들! 속쓰림 벗아나보자!! 안녕하세요 토요요 입니다. 오늘은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실 와이프가 역류성 식도염이 심했서 꾸준히 관리를 해왔고 상당..

코로나19 전남이 다시 심해지네요! 순천 코로나 상황!!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점점 진정되나 싶더니 다시 심해지네요 거리두기도 5단계로 세분화 됐습니다 제가 살고있는 전라남도 동부권도 갑자기 확진자가 늘어나서 꽤 심각한 상황입니다 순천 여수 광양이 확진자가 날로 늘어..

[순천 부동산] 가곡 대광 리버팰리스(임대) 전망은??!! [내부링크]

[순천 부동산] 가곡 대광 리버팰리스(임대) 전망은??!! 수도권 부동산에 관심은 많지만 시간도없고 자금도없고~~ㅎㅎㅎ 제가 거주하고 있는 동네들쪽 부동산 분석 위주로 해보려합니다 요즘 임대차 3법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