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srus의 등록된 링크

 toysr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https 차단 정책에 대한 반대 의견 [내부링크]

12일 오전 정부의 인터넷 차단 정책에 반대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참여인원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만 2만명정도가 청원에 참여 했습니다. 이렇게 된 배경은 정부가 11일부터 KT 망을 시작으로 ‘SN..

차기 아이패드 미니5는 미니4의 업데이트 모델 [내부링크]

기다리던 아이패드 미니가 새로 출시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정보들이 올라오네요. 작년 말 출시된 3세대 아이패드 프로 제품의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와 관련된 루머들이 전해지고 있습니..

네이버 뉴스에서 이제 유튜브 영상 못 본다 [내부링크]

네이버 뉴스에서 이제 유튜브 영상 못 본다 네이버 뉴스에서 유튜브 영상이 사라질 전망이다. 네이버가 포털뉴스 상의 유튜브 영상 삽입(embedded)을 전면적으로 불허하기로 방침을 세웠기 때문이다. 네이버는 최..

소니코리아, APS-C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a6400’ 출시 [내부링크]

a6400은 소니의 풀프레임 카메라 라인업이 갖춘 다양한 프리미엄 기술을 콤팩트하고 가벼운 APS-C 타입 카메라에 적용한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a6400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0.02초 의 AF 속도를 자랑하며, AI..

[루머] 2019년 아이폰 정보 :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 및 색상 [내부링크]

우리가 받은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올해 가장 비싼 아이폰 모델은 전작인 XS 맥스에 비해 몇가지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제공 할 수 있다. 아이폰이 마침내 올해 USB-C를 채택할 지도 모른다. 이미 상당수의 안드로..

[루머] 후지 APS-C 미러리스 X-T30 사진 유출 [내부링크]

후지가 출시를 준비중인 APS-C 미러리스 카메라 X-T30의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여기에 따르면 이 제품은 전작과 전반적으로 유사한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후면에 4방향키 대신 조그스틱을 탑재했습니다. 또한..

맥 OS 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이 안될 경우 해결책 [내부링크]

조금 전 컴퓨터를 켰는데 트랙패드 클릭이 안됩니다. 마우스의 왼쪽 버튼과 같은 역할입니다. 이것 저것 포인팅 할때 중요한 일을 하는데 클릭이 안되니 트랙패드가 무용지물입니다. 집에서 쓰던 마우스와 블루투..

852회차 로또당첨번호 그리고 예상번호에 대한 분석 [내부링크]

며칠전 친구에게서 로또 한장을 선물 받았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대를 하고 지켜 봤으나 당연히 꽝입니다. 혹시나 하는 분들을 위해 852회 로또 당첨번호는 11,17,28,30,33,35입니다. 되신분이 계시면 진심..

아마존 닷컴 한국어 서비스 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세게최대의 쇼핑몰인 아마존이 드디어 한국어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일본 같은 경우 amazon.co.jp라는 사이트가 따로 있었는데 국내에선 그냥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군요. 국내 시장에 들어오긴 아직 힘겨운가..

애플 스페셜 이벤트 발표 정리 : 애플의 향후 행보에 대한 느낌 [내부링크]

애플에서 이번 3월 25일 스페셜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선 아이폰 SE2정도 발표했으면 하는 기대를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런거 없었습니다. 끝나고 많이 실망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류준열 카메라 라이카 M10에 대하여 [내부링크]

‘트래블러’ 류준열이 사용하는 카메라에 관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 류준열은 항시 카메라를 어깨에 메고 쿠바 거리를 활보하며, 함께 여행을 떠난 이제훈의 모습을 카메라..

블루투스 키보드 장치에 대한 PIN을 입력하세요 문제 해결 [내부링크]

블루투스 장치를 여기저기 연결하는건 쉬운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특히 여러 PC를 돌아다니며 사용하는 블루투스 장비의 경우 그런것 같습니다. 예전 버전은 문제가 없었던것 같은데 윈도우 10에서는 이런일이 발..

윈도우 10 Mixed Reality 포탈 삭제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7을 주구장창 쓰던고물딱지 PC에 윈도우 10을 설치 했습니다. 상당히 느려질 줄 알았는데 SSD에 설치 한것 때문인지 생각보다 가볍고 날아다닙니다. 당분간 이 오래된 PC를 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나소닉 S1/S1R에 대응하는 시그마 렌즈 및 마운트 컨버터 MC-21 발매 예정 [내부링크]

파나소닉에서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올 3월 판매합니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이 커지니 새로운 제품이 많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파나소닉은 카메라시장 뿐만아니라 동영상쪽에도 강점이 있어 제품이 제대로 나온..

해피해킹(HHKB) 블루투스(BT) 키보드 사용기 [내부링크]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해피해킹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앞에두고 사용하는것이 컴퓨터입니다. 이 컴퓨터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큰 도구가 키보드인데 여태껏 키보드엔 별 애정..

[루머] EOS RP 최신 스펙과 추가 이미지 [내부링크]

EOS R의 저렴이 버전인 EOS RP 이미지가 유출되었나 봅니다. RP + 24-105 옆모습 사진입니다. 렌즈의 크기를 보니 정말 미러리스가 작아보이기는 합니다. Spec도 이제 거의 확정적인것 같습니다. Canon EOS RP Ad..

美 1위 전자담배 '쥴' 국내 출시 임박… 담배업계 '촉각' [내부링크]

미국 시장 1위인 USB 방식의 전자담배가 상반기중 한국 시장 점령에 돌입한다. 미국 전자담배업계 1위인 쥴 랩스는 미국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이 무려 72%에 달하는 액상형 전자담배 제품이다. USB 모양의 디바이..

[루머] 갤럭시S10+, 갤럭시 버드 렌더링 추가 유출 [내부링크]

이제 슬슬 갤럭시 S10+ 발표준비를 하는 것 같습니다. 삼성의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독일 IT매체 '윈퓨처'는 기존 공개한 각각 '갤럭시S10' 시리즈 렌더링 외에 추가로 '갤럭시 버드'가 포함된 'S10+' 렌더링을 추..

차기 2019,2020 아이폰 카메라 관련 정보 [내부링크]

볼룸버그발 정보 2019 아이폰 라인업 - XR,XS후속 모델은 듀얼카메라 탑재 예정 - 트리플 카메라는 2019 아이폰 최상위 모델에만 탑재(XS 맥스 후속) - 3번째 카메라 스펙 : 보다 강력한 줌 기능과 높은 해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