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ekwjd의 등록된 링크

 tpekwj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뱀꿈 해몽 뱀 나오는 꿈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뱀꿈 해몽 뱀 나오는 꿈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우리는 매일 꿈을 꾸지만 대체로 기억하지 못하는데요. 가끔 이상할 정도로 생생히 기억에 남는 꿈들이 있습니다. 좋은 꿈이라면 좋은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지만 뱀꿈 해몽을 찾는 분들은 혹시 흉몽은 아닐까 걱정하는 마음이 크실 텐데요. 뱀꿈 해몽은 의외로 흉몽보다는 길몽이나 태몽인 경우가 많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뱀꿈 해몽 뱀 나오는 꿈 1. 뱀에게 쫓기는 꿈 뱀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일어나서도 기분이 찝찝하실 텐데요. 꿈에서 뱀에게 쫓겼다면 앞으로 본인에게 신경 쓰일 만한 일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라이벌이 생길 수도 있으며 반기지 못할 불청객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꿈에..

포스텔러 사주 테스트 모음 7가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스텔러 사주 테스트 모음 7가지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제가 찾아낸 사주 테스트는 총 7탄까지 인데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5탄을 소개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텔러 사주 테스트 모음 1. 소름 돋는 사주 테스트 소름 돋는 사주 테스트 모음의 첫 번째입니다. 과거 애정운이 들어왔던 연도를 알아보는 것인데요. 생년월일 그리고 시를 입력하면 되는데 혹시 몰라 태어난 시간과 모름으로 둘 다 해보니 결과가 같았습니다. 다른 테스트는 정확도가 뛰어났는데 이건 잘 모르겠더라고요. 포스텔러 소름 돋는 사주테스트 당신의 도화 폭발 시기는? 당신의 과거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왔던 때를 알아보세요 / 공식 포스텔러 사주테스트 / 도화시기테스트 / 과거애정운 / 사주애정운 / 사주궁합 sodotsa..

사주오행 성격 테스트 MBTI급 정확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스텔러에서 해볼 수 있는 사주오행 성격 테스트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사주에는 음양오행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어떤 기운이 세고 어떤 기운이 약한지에 따라 성격과 팔자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정석대로 한다면 보는 방식이 조금 복잡할 수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테스트를 통해 알아본다면 매우 손쉽게 자신의 사주에 어떤 기운이 강하고 또 어떤 기운이 약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주오행 성격 테스트 먼저 음양오행 성격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사주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각을 입력해야 합니다. 태어난 시를 안다면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겠지만 모르더라도 진행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먼저 본인의 성별과 음/양력을 선택할..

물에 빠지는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에 빠지는 꿈 해몽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다들 살면서 한 번쯤은 물에 빠지는 꿈을 꿔보셨을 텐데요. 강물일 때도 있고 바다일 때도 있고 정체 모를 물에 빠진 경험도 있으실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황별로 어떻게 해몽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물에 빠지는 꿈 해몽 1. 물에 빠지는 꿈 물의 상태가 어떤지에 따라 해몽이 갈리는데요. 깨끗하고 맑은 물에 빠졌다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좋은 직장을 얻는다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더러운 흙탕물에 빠졌다면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등의 불행이 다가올 수 있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2. 물놀이하다가 빠지는 꿈 물놀이하다가 빠지는 꿈은 자칫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소 언행에 유의하시는 것을 추..

피나는 꿈 해몽 부위, 상황별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피나는 꿈 해몽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꿈에서 피를 본다면 큰 재물을 얻는다는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과연 모든 상황에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나는 꿈 해몽 1. 손에서 피나는 꿈 현실에서 피를 본다면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일 테지만 꿈에서 피를 봤다면 재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길몽인데요. 손에서 피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기회를 얻어 재물을 획득한다는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2. 머리에서 피나는 꿈 명예와 권력 등을 얻으며 모든 부분에서 순조로운 이득을 취할 수 있다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평소 준비하고 계신 일이 있다면 잘 풀릴 것 같습니다. 3. 눈에서 피나는 꿈 일반적으로 피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눈에서 피나는 꿈은 오히려 흉..

불나는 꿈 불꿈 상황별 해몽 [내부링크]

불나는 꿈은 큰 재물을 얻을 길몽으로 널리 알려졌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불꿈 상황별 해몽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과연 어떤 상황에는 길몽이고 또 어떤 상황에는 흉몽으로 여겨지는지 자세히 알아봅시다. 불나는 꿈 상황별 해몽 1. 건물에 불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불이 얼마나 크게 났는지에 따라 집안에 들어올 금전의 양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있다면 크게 번창할 징조이며 불로 인해 눈물을 보였다면 많이 울수록 더 좋은 꿈입니다. 2. 옷에 불붙은 꿈 옷에 불이 붙는 꿈은 당시 어떻게 느꼈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불이 붙었을 때 뜨겁고 고통스러웠다면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전혀 뜨겁지 않았다면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뜨거움을 조금도..

이빨 빠지는 꿈 과연 나쁜 꿈일까?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 중 하나인데요. 저도 수차례 꿔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여러 해몽을 찾아봤습니다. 보통은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위험해질 수 있다는 내용을 품고 있는 흉몽이었지만 해석하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빨 빠지는 꿈 해몽 1. 이빨 빠지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가족 중 우환이 생긴다는 의미로 여길 수 있습니다. 어떤 이빨이 빠졌냐에 따라 누구에게 우환이 생길지 구분할 수 있는데요. 어금니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부모님과 연관이 있습니다. 2. 이빨 깨지는 꿈 이가 깨지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을 앓거나 사고를 당해 고생한다는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어금니의 경우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

똥 싸는 꿈 똥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똥 싸는 꿈, 똥꿈 해몽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똥에 대한 꿈은 로또 당첨에 대한 길몽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흉몽으로 바뀌기도 하니 자세히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똥 싸는 꿈 똥꿈 해몽 1. 내가 바지에 똥 싸는 꿈 똥꿈에 대해서는 재물을 불러오는 길몽이라 알고 계실 텐데요. 내가 바지에 똥 싸는 꿈은 재물이 수중에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마나 많이 싸고 시원하게 느꼈는지에 따라 재물의 양도 비례하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만약 똥을 쌌을 때 불쾌감이 느껴지고 당황스러웠다면 흉몽이라 해석할 수 있습니다. 2. 남이 똥 싸는 꿈 다른 사람이 똥 싸는 꿈이든 본인이 싸는 꿈이든 일단 똥을 눈에 담았다면 가정에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이라 해석할 수 있는데요. 식복이 크게..

지진 발생시 대처 방법 알아야 산다! [내부링크]

올해 2월 6일 발생한 튀르키예 지진에 이어 21일인 어제 또 6.4 강도의 지진이 발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늘은 지진 발생시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창 시절에는 주기적으로 지진 대처 요령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기에 기본적으로 책상 밑에 숨어야 한다는 것 정도는 알고 계실 텐데요. 건물 안에 있을 때와 건물 밖에 있을 때 지진 발생시 대처 방법이 모두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지진 발생시 대처 방법 저는 일평생 수도권에 거주해서 지진을 겪은 적이 한 번도 없는데요. 그러한 경험 덕분인지 우리나라는 지진 안전지대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았지만 많은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한 번만 발생하더라도 수많은 사람들의 터전과 사랑하는 이의 목숨을 앗아갈 수 ..

INFJ 인프제 특징, 셀프 팩폭 [내부링크]

저는 4번의 MBTI 검사 결과 모두 INFJ, 인프제가 나왔는데요. 오늘부로 5번째를 기록했기에 기념으로 INFJ 인프제 특징과 셀프 팩폭을 해보겠습니다. MBTI 과몰입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저와 비슷한 사람이 주변에 없어서 그런지 할 때마다 중독되는 기분이네요. 목차 1. INFJ 인프제 특징 2. INFJ 인프제 팩폭 3. 마무리 INFJ 인프제 특징 선의의 옹호자라 불리는 인프제는 내향형인 I, 직관형인 N, 감정형인 F, 계획형인 J가 합쳐진 유형인데요. 결과의 뒤쪽을 보면 A와 T로 구분되어 있는데 A의 경우 부정적인 감정을 덜 느끼는 안정형, T의 경우 더 예민한 불안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저는 누가 봐도 세상에서 제일 불안해 보이는 T형인데요. 평소에도 쓸데없는 걱정이 무척 많아 잔병을..

쉽고 빠른 문자, 카톡 전달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따라할 수 있는 문자와 카톡 내용 전달과 공유 방법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저희 부모님도 스마트폰을 사용하신 지 꽤 오래 되었지만 아직까지 완벽하게 숙지하진 못하시더라고요. 저처럼 옆에서 바로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문제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려 합니다. 요즘은 자동 어플이다 뭐다 많이 나왔다는데 부모님은 어플 설치하라고 하면 엄청 어려워하시니 그런 방법 말고 그냥 눈으로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이니 잘 보고 따라와주세요! 문자 전달 방법 참고로 오늘 다룰 문자 전달 방법은 갤럭시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예시를 위해 LG 유플러스에서 보내준 문자를 기준으로 설명해보겠습니다. 일정 글자수를 넘어선 ..

카페인중독 와플 내돈내산 꿀조합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께 카페인중독 와플 꿀조합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입이 짧은 편이라 간식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와플만큼은 한 번씩 땡기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나오는 와플들은 너무 생크림만 가득하고 느끼해서 제가 원하는 맛이 나지 않아 불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카페인 중독 와플을 시켜 먹어봤는데 드디어 제가 찾던 그 맛이 나더군요.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저는 사진을 진짜 심각하게 못 찍는다는 점을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카페인중독 와플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와 조합은 애플 와플에 생크림 조금으로 선택한 후 요청사항에 진짜 얇게만 펴 발라달라고 적는 것입니다. 물론 이건 취향차이일 수 있지만 저는 애초에 단 음식을 그리 좋아하지 않고 느끼한 것을 싫어해서 디저트를 즐겨 먹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카..

배달 맛집 미식가의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자랑은 아니지만 저는 배달 맛집에 월 100만 원 이상 소비하는 사람으로서 이젠 눈 가리고도 어디가 맛집인지 찾아낼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맛집랭킹 1위이니 당연히 맛있겠지 싶어 시켰다가 낭패를 봤던 경험 다들 있으실 겁니다. 실제로 지금 배달 어플 맛집 랭킹은 진짜 맛있는 집이 아니라 리뷰 이벤트로 별점을 조작하여 달성한 곳들이 꽤 많으니까요. 물론 모든 곳들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리뷰가 너무 좋아 시켰다가 막상 먹어보면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렇게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겪어가며 얻은 배달 맛집 찾는 법을 여러분께 전수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만 제 말이 100% 정답일순 없으니 참고하는 정도로만 여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방법이 조금 치졸하고 집요할 수 있..

스킨스쿨 솔루션 내돈내산 솔직리뷰, 사용 순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접 체험해 본 스킨스쿨 솔루션의 장단점과 기초 화장품들의 사용 순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왜 스킨스쿨이었는가? 2. 스킨스쿨 솔루션 후기 3. 장단점 4. 사용 순서 5. 사용감 6. 마무리 왜 스킨스쿨이었는가? 처음 스킨스쿨을 알게 되었던 날짜는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적어도 3년 이상은 된 것 같습니다. 분명 피부 좋다는 말을 듣고 살던 저였는데 무엇이 계기였던 건지 갑자기 피부가 뒤집어지는 일을 겪게 되었습니다. 평소 외모에 자신감이 어느 정도 있었던 터라 피부가 뒤집어진 뒤로는 거울을 볼 때마다 심각한 우울감에 시달렸습니다. 대체 뭐가 문제인가 싶어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정보를 모으는 과정 속에서 피부는 민동성 유튜브 채널을 보게 되었죠. 이미 그전에도 피부..

돼지띠 궁합 나는 어떤 띠와 맞을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띠별 궁합 시리즈의 마지막인 돼지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돼지띠는 단순하고 솔직, 정직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 유한 면과 함께 강인함도 지니고 있는 돼지띠와는 어떤 띠가 잘 어울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쥐띠와 돼지띠는 좋은 궁합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함께한다면 알맞게 행복하며 평화로움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성격으로 인한 갈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으며 공통 관심사가 약간이라도 존재하기 때문에 조화로운 관계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띠 돼지띠와 소띠는 나쁘지 않은 궁합을 지니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는 조화를 이루며 살 수 있고 함께 어울려도 괜찮은 관계입니다. 심한 갈등은 일어나지 않는 대신 지속적인 유대는 어렵기 때문에 둘 사이는 그저 보통..

개띠 궁합 띠별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띠별 궁합 시리즈의 열 번째인 개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띠는 명랑하고 솔직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성격을 지녔는데요. 이런 개띠와 잘 맞는 띠는 어떤 띠인지 알아봅시다. 쥐띠 쥐띠와 개띠는 좋은 궁합을 지니고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경탄과 함께 존경심을 품고 있기에 주도권 다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갈등이 있을 만한 상황에도 어느 정도는 서로 동의하고 용납하기에 커지지 않습니다. 소띠 소띠와 개띠는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공통적인 이해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있어 약간의 장애가 따라옵니다. 또한, 느끼게 되는 감정도 공통적인 면이 없어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범띠 범띠와 개띠는 훌륭한 궁합을 지니고 있습니다. 의사소통에 어떠한 어려움도 존재하지..

닭띠 궁합 띠별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띠별 궁합 시리즈의 열 번째인 닭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닭띠생은 자아 중심적이고 고집이 세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어떠한 일이든 계획적으로 꼼꼼하게 처리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쥐띠 쥐띠와 닭띠의 궁합은 그리 좋지 않은 편입니다. 서로를 마주할 때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깊은 사이로 발전하기 힘듭니다. 기껏해야 서로 피해 가고 절제하여 참는 것이 최선입니다. 소띠 소띠와 닭띠는 매우 좋은 궁합을 지니고 있습니다. 의사소통에 어떠한 어려움도 없으며 공통된 관심사도 상당히 많아 성공적인 결합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관계를 이룰 수 있으니 주변에 인연이 있다면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범띠 범띠와 닭띠는 좋지 않은 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사소통에 틈이 있어 ..

잔나비띠, 원숭이띠 띠별 궁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띠별 궁합의 아홉 번째인 잔나비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띠는 사교적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매사에 긍정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다만 마음이 쉽게 움직이고 기운이 산만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잔나비띠 띠별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먼저 쥐띠와 잔나비띠는 매우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궁합을 보여줍니다. 서로에게 깊은 신뢰감과 강한 친근감을 느끼기에 끈끈한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함께한다면 만족과 동시에 사랑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소띠 소띠와 원숭이띠는 조심스러운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관계가 발전하기에는 조심스러움을 깨기 힘들어 깊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힘듭니다. 의사소통에 장벽..

양띠 궁합 잘 맞는 띠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띠별 궁합 시리즈의 여덟 번째인 양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띠는 인정이 많고 생각이 깊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와 동시에 겁이 많고 비관적인 사고에 빠질 수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 양띠와는 어떤 띠가 잘 맞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쥐띠와 양띠는 좋지 않은 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통점이 거의 없으며 오해와 적대감을 가지고 있기에 함께 어울리기 힘든 사이입니다. 하지만 커다란 갈등은 거의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큰 실수를 하지 않는 한 관계가 완전히 깨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소띠 소띠와 양띠는 좋은 궁합이라고 보기 힘듭니다. 조화를 이루는 것이 힘들며 함께 협동하는 일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로에게 무관심하기 때문에 그저 참는 것이 관계를 유..

다름다룸 기질유형 테스트 방법, 결과 해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름다룸에서 제공하는 기질유형 테스트 방법과 결과 해석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기질유형 테스트는 후천적으로 변할 수 있는 MBTI와는 달리 타고난 기질이 어떠한 유형인지 분석하는 테스트입니다. 목차 1. 기질유형 테스트 2. 기질유형 테스트 결과 해석 3. 마무리 기질유형 테스트 기질유형 테스트를 하려면 링크를 클릭하신 후 맨 위에 떠있는 약식검사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직접 운영하는 카페에 방문하여 유료로 진행하는 정식검사도 존재합니다. 약식검사를 클릭하신 후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을 선택한 다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다음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 테스트는 정식 검사에서 다루는 여러 영역 중에서 기질이라는 한 가지 영역만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약식 검사임을 감안해 주시..

직접 겪은 등 트러블 원인과 없애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긋지긋한 등 트러블, 등드름이 생기는 이유와 없애는 방법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요즘 같은 겨울에는 그나마 괜찮지만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에는 정말 신경 쓰이는 존재이죠. 목차 1. 등 트러블 원인 2. 등 트러블 제거 방법 3. 마무리 등 트러블 원인 가만있으면 간지럽고 막상 긁으면 굉장한 통증을 선사하는 지긋지긋한 등드름, 등 트러블은 대체 왜 생기는 걸까요? 원인은 여러 가지를 꼽을 수 있겠지만 근본적인 이유는 결국 모공이 막혀 염증이 발생한 것입니다. 운동할 때 흘렸던 땀과 노폐물이 모공을 막고 그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는 일은 매우 잦죠. 저도 한창 운동했을 때 왜 이렇게 등드름이 많이 생기나 스트레스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또 샴푸를 마지막에 한다면 몸에 화학 성분이 ..

헥사코 테스트 하는 방법, 결과 총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유튜브를 보는데 MBTI보다 정확하다는 헥사코 테스트라며 연관 동영상을 추천해 주더라고요. 직접 해보니 제가 어떤 사람인지 더 자세히 알게 된 것 같아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려 합니다. 목차 1. 헥사코 테스트 하는 방법 2. 테스트 결과 해석 3. 마무리 헥사코 테스트 하는 방법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헥사코 성격 목록 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문제는 해외 사이트이다 보니 모두 영어로 적혀있어서 어지럽습니다. 다행히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한다면 PC 기준 우클릭> 밑에서 세 번째의 한국어로 번역을 눌러 한글로 볼 수 있으며 모바일은 우측 상단의 점 세 개를 터치한 다음 하단의 번역...을 누르시면 됩니다.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 우측 상단의 언어를 확인한 후 한국어를 선택한 다음 넥스트..

말띠 궁합 계묘년 띠별 궁합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말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띠는 12띠 중에서 7번째 띠에 해당하는데요. 평소 개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이 많은 떠들썩한 곳을 좋아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머러스하고 재치가 넘치는 말띠와는 어떤 띠가 어울리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말띠와 쥐띠는 매우 좋지 않은 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 있는 내내 불행하며 서로에게 적대감을 거두지 않을 것입니다. 개인적인 다툼이 많기 때문에 사업 관계자나 결혼 상대로 만나는 경우엔 싸움이 멈추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단히 맞지 않는 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띠 소띠와 말띠는 그리 좋지 않은 사이입니다. 서로에게 큰 관심을 가지지 않아 냉정한 사이이며 만약 그럭저럭 괜찮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하더라도 오래 ..

뱀띠 궁합 어떤 띠와 잘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띠별 궁합 시리즈의 여섯 번째인 뱀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뱀띠는 세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소심하기도 한데요. 승부욕이 뛰어나기 때문에 지지 않으려는 성품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뱀띠와 궁합이 좋은 띠와 그렇지 못한 띠를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뱀띠와 쥐띠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궁합입니다. 서로에게 많은 매력을 느끼며 같은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성공적인 협력이 가능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배려가 계속된다면 만족스러운 관계를 지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소띠 뱀띠와 소띠는 좋은 짝이 될 수 있습니다.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관계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으며 서로에게 손해가 아닌 이익을 가져다주는 지속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범띠 범띠..

용띠 궁합 띠별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띠별 궁합의 다섯 번째 시리즈인 용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띠는 기가 세고 후퇴할 줄 모른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 반면에 풍부한 감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앞 일을 내다보는 선견지명이 있어 확실한 계획을 세우고 살아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는 용띠와 어떤 띠가 잘 맞고 어떤 띠가 잘 맞지 않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쥐띠와 용띠의 궁합은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가 원만한 쥐띠는 사회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고집 센 모습을 가지고 있는 용띠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하거나 동업을 하기에도 좋은 궁합이며 함께한다면 성공과 번영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띠 용띠와 소띠의 궁합은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토끼띠 궁합 잘맞는 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끼띠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끼띠는 조심스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타고난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토끼띠와는 어떤 띠가 어울리고 또 어떤 띠가 어울리지 않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쥐띠와 토끼띠는 관심사가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 존중하며 아낄 수 있는 관계입니다. 잘 맞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불화가 거의 없으며 어떠한 일을 추진할 때 우호적으로 협력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다툴 일이 없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좋은 관계를 맺고 또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띠 소띠와 토끼띠는 크게 좋은 관계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적당하게 서로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범띠 궁합 잘맞는 띠, 안맞는 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띠별 궁합의 세 번째인 범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범띠는 넘치는 배짱과 함께 뛰어난 리더십을 자랑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부도덕한 일을 목격할 시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용맹함도 존재하는 범띠와 잘맞는 띠는 무엇인지, 안 맞는 띠는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먼저 범띠와 쥐띠는 서로의 관심사가 같지 않기 때문에 가까워지기 힘들 수 있는데요. 두 쪽 다 진지한 교제를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도 냉정함을 유지하며 서로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한다면 관계 자체를 유지하는 것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띠 소띠는 성실하고 우직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와 함께 뛰어난 재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자칫하면 경쟁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성격을 ..

[띠별 궁합] 소띠 궁합 잘맞는 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띠별 궁합 시리즈의 두 번째인 소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띠는 성실하고 우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인내심이 강하며 신의가 두텁기 때문에 신뢰를 자주 얻는 편입니다. 한 번 하고자 마음먹은 것은 쉽게 포기하지 않으며 승부욕이 뛰어나기에 남들보다 빠르게 목표에 도달하죠. 그럼 지금부터 소띠와 잘 맞는 띠 궁합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소띠와 쥐띠는 서로 존중하며 살아갈 수 있는 아주 좋은 짝인데요. 결혼을 하는 것도 좋으며 함께 사업을 하는 것도 좋은 결과가 따를 것입니다. 소띠와 제일 잘 맞는 띠를 말하라 하면 쥐띠가 가장 먼저 나올 만큼 좋은 궁합을 보이고 있습니다. 명랑한 성격의 쥐띠는 다소 과묵할 수 있는 소띠에게 재미를 선사해 주는데요. ..

[띠별 궁합] 쥐띠 궁합 어떤 띠와 잘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띠별 궁합의 첫 번째 시리즈로 쥐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는 명랑하고 꾀가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애교도 많아 누구와도 잘 지낼 수 있는 띠로 알려졌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어떤 띠와 더 잘 맞고 어떤 띠와는 덜 어울리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쥐띠와 쥐띠의 궁합인데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애교가 많고 명랑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둘이 만나게 된다면 둘도 없는 사이가 될 수 있겠습니다. 성격이 잘맞아 싸움이 없고 마찰이 있더라도 타협을 잘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불화 없이 잘 지낼 수 있으니 친구 사이는 물론이고 애인, 부부 사이가 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소띠 쥐띠와 소띠의 궁합은 말할 것도 없이 완벽..

2023 돼지띠 신년 운세, 성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계묘년 2023 띠별 신년 운세 포스팅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게 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돼지띠 신년 운세와 성격, 월별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띠는 12띠 중 마지막에 해당하는 띠인데요. 돼지는 다소 지저분하다는 이미지가 존재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깔끔한 동물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돼지띠의 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돼지띠 성격 돼지띠 생이신 분들은 단순하고 솔직하며 정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와 함께 아주 강인한 면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해심 넘치고 침착한 이들은 주변인들의 잘못에 화내고 꾸짖기보다는 용서하고 넘어갈 수 있는 선량하고 성실한 사람입니다. 또한, 재산을 다루는 데 있어 흥청망청 낭비하는 것이 ..

2023 개띠 신년 운세와 성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계묘년 개띠 신년 운세와 성격, 월별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는 인간의 삶에서 가장 가까운 동물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귀여운 강아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존재인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띠 성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띠 성격 개띠년생 분들은 명랑하고 솔직한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데요. 또 인정이 많기 때문에 본인이 화가 난 상태라 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개인적으로 화풀이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본인이 옳다고 생각하는 명분을 찾은 경우에는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용감하게 나서는 면모를 보여주는 일도 있습니다. 개띠이신 분들은 보통 형식적인 것이나 물질적인 것을 그다지 밝히지 않..

2023 닭띠 신년 운세와 성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닭띠 신년 운세와 성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닭띠는 12지신 중 10번째에 해당하는 띠인데요. 이번 포스팅이 끝나면 이제 개띠와 돼지띠의 신년 운세만 알아본 후 띠별 궁합에 대해서 다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닭띠 성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닭띠 성격 닭띠이신 분들은 지모와 지능에 뛰어나며 사물을 이루어 내는 비상한 재주가 있는데요. 인심을 사고 담력이 넘치며 여러 정보를 수집하는 능력과 앞 일을 내다보는 선견지명이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어떠한 일이든 꼼꼼하게 계획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헛일을 하는 일이 적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체계적이고 결단력 있다는 평을 들으며 단정하고 날카로운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고집이 세고 자기 중심적..

2023 원숭이띠 신년 운세, 성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지신 중 9번째에 해당하는 원숭이띠 신년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숭이띠는 잔나비띠라고도 불리는데요. 잔나비는 원숭이를 부르는 순우리말이라고 합니다. 17세기까지만 해도 원숭이라는 단어가 없었던 우리나라에는 18세기에 이르러서야 한자어를 사용해 원성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고 해요. 그렇게 점점 부르는 명칭이 변하다 지금의 원숭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잔나비띠 성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띠 성격 원숭이띠이신 분들은 사교적 감각이 뛰어나며 활동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일에는 익숙한 편입니다. 하지만 그와 반대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거나 어려움을 견디는 인내와 꾸준함은 부족한 편..

2023 양띠 신년 운세, 성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띠 신년 운세와 성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띠는 12 지신 중 8번째 동물인데요. 온순한 이미지로 친근함을 가져다주는 동물이기도 합니다. 하얗고 복슬복슬한 털을 가지고 있는 양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과연 양띠이신 분들은 어떠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양띠 성격 양띠이신 분들은 온순한 양의 이미지처럼 온화하고 온순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겉으로 보기에도 온화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언행도 매우 부드럽습니다. 또한, 차분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같이 있는 주변 사람들도 함께 편해진다는 느낌을 받기도 하죠. 그렇기에 인간관계에서 호감을 얻기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체로 평화주의자인 경우가 많으며 남들과..

2023 말띠 신년 운세와 성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말띠 신년 운세와 성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포스팅하다 보니 벌써 띠별 운세의 7번째인 말띠까지 왔습니다. 어떤 띠를 가지고 있든지 모든 분들이 하는 일이 다 잘풀리시길 기원하며 말띠 성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말띠 성격 우선 말띠이신 분들은 개방적이고 밝은 성격을 지닌 분들이 많은데요. 시끌벅적하고 떠들썩한 분위기를 좋아하며 유머와 매력이 넘칩니다. 어떠한 생각이 결정되었을 때에는 목표가 관철될 때까지 한눈을 파는 일이 없기에 목표에 대한 성공률도 매우 높은 편이죠. 또한, 말띠 생인 분들은 자신의 과정과 환경들이 모두 자신을 중심으로 움직이길 바라는 조금 이기적인 면모도 존재합니다. 말띠의 경우에는 처음엔 거창하다가 끝이 오므라들 수 있는데요. 밝고 개방적..

2023 뱀띠 신년 운세, 성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뱀띠 신년 운세와 성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로 어느덧 띠별 신년 운세의 절반에 도달했는데요. 띠별 새해 운세에 대해 모두 다룬 후에는 띠별 궁합에 대해서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뱀띠의 특징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뱀띠 성격 뱀띠이신 분들은 충실의 기를 타고났기 때문에 비범한 경우가 많은데요. 어떤 일이든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승부욕과 자력으로 해결하려 하는 독립심을 가지신 분들도 많습니다. 또한, 세심한 본성을 타고난 한편 의심이 많아 다소 신경질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으니 매사에 불만을 품는 태도보다는 본인 스스로가 만족할 줄 아는 태도를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년생 분들은 용의주도하고 냉정하다는 평을 듣는 일도 잦은데요. 그런 냉정함 덕분인지 자신..

2023 용띠 신년 운세, 성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용띠 신년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띠는 실제로 존재하는 동물인 다른 십이간지들과는 다르게 유일한 환상 속 동물입니다. 용띠 성격 용띠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꿈과 이상이 높은 분들이 많은데요. 높은 곳을 바라보는 만큼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움직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풍부한 감수성을 가지고 있는 데다 앞 일을 미리 내다볼 수 있는 선견지명을 보유하고 있어 미래에 대한 확실한 계획을 세우고 살아가는 분들도 많은데요. 용감하고 정직한 성격 덕분에 남의 것을 탐하지 않고 배신을 하지 않아 남들이 신뢰할 수 있는 분들이 많은 띠이기도 합니다. 뛰어난 리더십 덕분에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는 분들도 많죠. 하지만 주관이 매우 뚜렷한데다 호불호 또한 확..

2023 토끼띠 신년 운세 계묘년엔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끼띠 신년 운세와 성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계묘년은 다름 아닌 검은 토끼의 해인만큼 올해 토끼띠의 운세가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끼띠 성격 토끼띠의 경우에는 평소 상냥하고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들에게 호감을 사기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심하다고 할 수 있는 성격으로 인해 사교성은 조금 부족한 경우도 많은데요. 그래도 그 부족한 사교성을 타고난 예술적인 감각과 재능으로 덮을 만큼 출중한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매사에 분명함을 지니고 있으며 총명하고 논리 정연한 성격도 가지고 있죠. 남을 위해서라면 손해도 감수하는 성격 때문에 사업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인내심이 강하고 자신을 성찰할줄 알기 때문에 외유내강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토끼띠..

2023년 범띠 신년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3년 범띠 신년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범띠라 불리는 호랑이띠는 배짱이 있어 다른 사람들을 이끄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러한 성격 때문에 어떠한 일을 진행할 때에도 파워에 기복이 크지 않다는 일관성을 보여줍니다. 누군가가 괴롭힘 당하는 상황을 목격한다든지 부당한 취급을 받는 것을 목격한다면 참지 못하고 해결해주는 일도 있죠. 범띠이신 분들의 특징은 용맹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호랑이에 걸맞은 것 같은데요. 의리가 넘치고 씩씩한데다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주변에 사람이 끊이질 않습니다. 다만 내면에 넘치는 힘으로 남들보다 앞장서는 것은 좋을지 몰라도 그러한 과정에서 섬세함이 부족하다면 남들에게 이기적으로 비쳐지기도 하는데요. 불의를 참지 ..

2023 소띠 신년 운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소띠 신년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계묘년으로 풀어서 설명하자면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검은 토끼는 식신을 의미하는 기운이 강해 노력을 기울인 만큼 복이 돌아온다는 길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쥐띠 분들의 신년 운세를 알아보았으니 오늘은 저에게 해당하기도 하는 소띠 신년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소띠는 올해 15, 27, 39, 51, 63, 75, 87세에 해당하실 텐데요. 평소 근면 성실하고 진실하게 살아온 분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본디 소띠는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깊은 인내심을 발휘하여 눈을 돌리지 않고 파고든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참을성이 뛰어나며 조심성이 많아 실수가 잦지 않습니다. 또한, 남은 물론이고 자..

쥐띠 신년 운세 2023년엔 건강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2023년의 새해가 밝은 지 벌써 열흘이나 지났는데요. 매년 이렇게 한 것도 없는데 시간만 흘러가는 것 같아 안타까움과 조바심만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시간은 왜 이리 빠르게 흐르는지 이러다 눈을 감았다 뜨면 한참 늙어버리는 것은 아닐지 무서워지죠. 특히 작년에는 이러저러한 일들이 많았기에 올해는 어떻게 풀릴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올해 2023년 계묘년에는 쥐띠 분들의 운세가 어떻게 될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올해 쥐띠 신년운세를 찾아보시는 분들은 16, 28, 40, 52, 64, 88세에 해당하실 것 같은데요. 안타깝게도 삼재와 형살에 해당하는 해이니만큼 건강을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물론 삼재라고 해서 무조건 해가 되는 것은 아니니 너무 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