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speech의 등록된 링크

 tpspee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영원한 세계는 어떤 곳일까? [내부링크]

천7.1.:18 영계는 사랑의 공기로 되어 있는데 여러분의 영인체가 준비하지 못하고 천국에 들어가면 숨을 못 쉽니다. 지상세계는 공기로 되어 있지만 저 세계는 사랑의 세계입니다. 여러분의 영인체가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해야 됩니다. 그러지 못하고 영계에 가면 관계를 맺을 수 없습니다. 문제가 커집니다. 몇 천만년 걸린다는 것입니다. (265-326,1994.12.01) 천7.1.3:3 일반 사람들은 죽으면 다 없어진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영계가 있기 때문에 그대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영계에 가기 위해서는 지상에서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영계에 가면 사랑으로 호흡하기 때문에 지상에서 사랑을 중심삼고 생활해야 거기서도 자유스럽게 호흡할 수 있습니다. 지상에서 사랑을 중심삼고 생활하지 않..

사랑과 겸손한 마음을 가져야 되는 이유 [내부링크]

우주와 주고 받으려면 사랑을 가져야 합니다. 사랑이 아니고는 영원히 주고 받지 못합니다. 사랑이 온유하고 겸손한 것이라고 한 것도 영원히, 완전히 운동하기 위한 것입니다. 저항없이 운동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입니다. 온유하고 겸손하고 희생하면 어디든지 통합니다. 어디든지 저항없이 갑니다. 이것은 희생이 아닙니다. 저항 없이 작용하기 위한 비법이 위해서 살고 희생봉사하는 것입니다. (122-330,1982.12.01) 참사랑의 삶은 한마디로 위하여 사는 삶입니다. 남이 자기를 위해 주기를 바라기 전에 먼저 남을 위해 주는 삶입니다. 위해 준 것을 잊어버리는 삶입니다. 위해 줬다고 해서 무엇인가를 기대하는 삶이 아닙니다. 위해 주고도 더 많이 위해 주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삶입니다. 위하는 데도 겸손히 머리 숙..

애천, 애인, 애국의 중심은.... 참사랑 [내부링크]

최고의 진리는 무엇입니까? 첫째, 하늘을 잘 알고 그 중심이신 하나님을 확실하게 아는 것입니다. 둘째, 세계의 중심인 인간을 확실하게 아는 것입니다. 셋째, 신과 인간이 합하여 이루려는 이상의 나라를 아는 것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목표를 관계 맺도록 하는 것은 오직 사랑만이 그 관건이라고 결론짓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교육목표를 애천, 애인, 애국으로 정하고 참된 교육이란 이 목표를 실천하는 데 있다고 가르쳐 왔습니다. (195-051.1989.11.03) 애천(愛天)이란 뭡니까? 하나님을 움직이고 하나님을 오라고 할 수 있는 힘을 가진 것이 사랑입니다. 하나님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은 지식이 아닙니다. 권력도 아닙니다. 돈도 아닙니다. 사랑입니다. 애천, 하늘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면 ..

하나님께서 남자, 여자에게 바라셨던 건 뭐였을까? [내부링크]

결혼을 하고 나면 여러분 마음대로 못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맞기 위해 나아가야 됩니다. 인간이 남자로 태어나고 여자로 태어난 것은 사랑때문입니다. 이성성상으로 분립된 자체가 합성일체화하면 어떻게 되느냐? 하나님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만나려면 남자(남편)은 여자(아내)와 하나 되고 여자(아내)는 남자(남편)과 하나 되어야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만남으로써 동위격, 하나님의 옆자리에 설 수 있습니다. 그 사랑을 왜 하나님이 아담 해와에게 요구했을까요? 그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부의 사랑은 하나님의 사랑을 연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게 되면 하나님과 동등한 자리에 나아갑니다. 남자와 여자가 부부의 사랑이라는 개념 앞에서는 같은 자리에 당..

하나님이 인간에게 책임 분담을 주신 이유 [내부링크]

하나님이 백 퍼센트 만들어 주면 안 됩니다. 95퍼센트는 하나님이 만들고 5퍼센트는 인간 자신이 책임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백 퍼센트를 채우는 데 있어서 협력자로서의 동등한 자리에 설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절대적 주체인 하나님 앞에 당당하게 상대적인 자격을 갖춘 자리에서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사랑 이상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책임분담이 없다면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 이상을 대등한 자리에서 받을 만한 위신을 세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인간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위신을 세워 주기 위해서 책임분담을 설정한 것입니다. (143-077,1986.0316) 책임분담이란 뭐냐? 첫째는 참된 자녀가 되는 것이요, 둘째는 참된 형제가 되는 것이요, 셋째는 참된 부부가되는..

영계는 사랑의 전기로 충만한 세계 [내부링크]

우리에게는 "위하여 살라."는 개념이 필요합니다. 위해서 사는 것입니다. 주면 줄수록 무엇이 오느냐? 사랑의 전기가 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전기가 온다는 것입니다. 배큠(vacum: 진공)을 만들면 만들수록 그것이 강해집니다. 만약 그것이 안 통한다면 우주는 평등이라든가 이상권이라든가 하는 것이 파과됩니다. 영계라는 곳은 사랑의 전기로 충만한 세계입니다. 이 세상은 사랑의 전기를 가지고는 못할 것이 없는 조화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영계는 무엇입니까? 영원한 요소를 원하는 영원한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사랑을 체험한 영인체는 자동적으로 지남철에 끌려 그 세계로 갈 것입니다. 자기가 느낀 만큼 영계에 간다는 것입니다. 영계는 어떤 곳입니까? 모든 것이 사랑으로 충만한, 사랑으로 꽉찬 조화의 세계..

인간이 태어나서 해야 할 것은? 사랑을 체험 하는 일 [내부링크]

영계는 사랑의 공기로 꽉 찬 곳... 영적 사랑을 느껴 호흡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 인간이 지상에 태어나서 해야 할 것은 사랑을 체휼하는 일입니다. 사랑이라는 공기를 들이마셔야 됩니다. 어머니 아버지로부터 사랑의 공기를 들이마셔야 됩니다. 사랑의 공기를 공급받아 거쳐 가야 됩니다. 한 가정에 아기로 태어났다가 사인(sine) 곡선과 마찬가지로 올라갔으면 내려와야 합니다. 아기로 태어났다가 그 다음에 분해됩니다. 아기로 태어났다가 아기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될 때는 어떻게 되느냐? 제2 복중세계를 차 버리고 제3 사랑 세계의 호흡기관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부모의 사랑, 형제의 사랑을 차 버리고 대우주의 하나님 본체에 화한 사랑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영계는 사랑의 공기로 꽉 차 있습니다. 그..

사랑을 주는 사람들이 사는 곳 [내부링크]

예수님은 원수까지 사랑하겠다고 했습니다. 여러분의 삶에서도 사랑을 받겠다는 방향이 사랑을 주고 살겠다는 방향으로 전환하는 기준이 세계화될 때 평화의 세계가 올 것입니다. 사랑을 받겠다고만 하는 의식을 가진 사람들이 사는 곳에는 영원히 평화의 세계가 오지 않습니다. 자기의 부모만이 부모가 아니고, 자기의 형제만이 형제가 아니고, 자기의 아들딸만이 아들딸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을 내 부모, 내 형제, 내 자신처럼 느끼고 대할 수 있는 인격체가 되면 여러분은 사망의 세계에서 허덕이는 뭇 백성을 볼 때 눈물 없이 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받겠다는 사랑이 아니라 자신도 모르게 주겠다는 사랑의 발로입니다. 개인이나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주겠다고 할 수 있는 사람을 만..

인류는 하나님과 같이 자연을 보호하고 사랑해 주어야 할 의무가 있다. [내부링크]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당신의 사랑의 대상으로 창조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자식 된 인간을 위해서는 그 상대격에 자연환경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산천초목이 결여된 공허한 사막에다 당신의 자식들을 버려둘 하나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류는 하나님과 같이 자연을 보호하고 사랑해 주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한 떨기 야생화를 만나서도 깊은 심정의 대화를 나누며 공명권을 형성하는 본연의 인성을 계발하여 살라는 것입니다. 이 길이 인간회복의 첩경이 될 것입니다. (천13.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