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tkdtk의 등록된 링크

 tptkdt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0건입니다.

간수치 높으면 어떤증상 [내부링크]

간수치 높으면 간수치 높으면 어떤 증상이 나타날까 오늘 작성해드릴 내용은 간수치가 높으면 우리 몸에 나타나는 증상에 대하여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여러가지 증상이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극락조 키우기 물주기 [내부링크]

극락조 키우기 물주기 극락조 키우는 방법에 대해 보통 많은 사람들이 극락조랑 여인초랑 헷갈려하는 식물인 극락조 키우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작성하겠습니다. 극락조는 인테..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쉽고빠르게 [내부링크]

카카오뱅크가 출범한지도 벌써 3년이 되었습니다. 여러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있는 곳이기도 한데,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헷갈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뱅크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괴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충청북도 괴산은 충주, 문경, 제천, 청주 등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여행코스로 좋습니다. 이름은 조금 특이하기도 한 괴산의 여행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1. 화양구곡 속리산 국립공원 안에 위치해 있는..

야콘 수확시기 효능 [내부링크]

돼지감장 이어서 이번에 작성해볼 글은 야콘의 수확시기 및 효능입니다. 야콘은 고구마, 돼지감자 등과 비슷하게 생긴 식물로 9월~10월이 제철입니다. 겉모습은 고구마와 많이 닮아있어서 헷갈릴 수 있지만 야콘은..

돼지감자 수확시기 및 효능 [내부링크]

예전에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요즘들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식품이 있습니. 바로 돼지감자 입니다. 오늘은 이 친구의 수확시기와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돼지감자란? 먼저 수확시기..

아파트 브랜드 순위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시끄러운 주제 중 하나인 아파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프랑스의 지리학자 발레리 쥴레조는 우리나라르 보면서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아파트 공화국' 이라고 말입니다...

대전시청 코로나 추가확진자 [내부링크]

대전시에서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4명이 발생했습니다. 이번에 확진된 이들은 대전 56번·57번·58번·59번 확진자가 되었습니다. 대전시청에 따르면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확진자의 이동 경로를 포..

윤두준 전역 코로나 응원 [내부링크]

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이 10일 육군 병장 만기전역 한다고 합니다. 현재 육군 제 12보병사단에 근무중인데 제가 근무했던 곳이랑 같네요^^ 오늘은 윤두준의 전역과, 나이, 키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

유민상 이중성 논란 동물의숲?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뚱보 캐릭터로 인기개그맨인 유민상님이 최근 이중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 이유는 다름아닌 요즘 인기를 끌고있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을 진행하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게시했기 때..

오스트리아 입국 자가격리 20대 사망 [내부링크]

독일어를 사용하는 오스트리아에서 입국한 뒤 인천 자택에서 자가격리 조치를 취하던 2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9일인 오늘 인천 논현경찰서의 발표에 따르면..

이선균 아내 영화 나이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 전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하고 막을 내린 드라마 <검사내전>에 출연 했던 연기파 배우 이선균의 나이와 아내, 출연 영화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선균은 생년월일은 1975. 3. 2 로써 올..

천호진 아버지 드라마 나이 [내부링크]

주말드라마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중인 천호진씨를 아시나요? 대부분 이름은 잘 모르시는데 얼굴을 보면 거의 다 아시는 분입니다. 오늘은 이 천호진 배우의 나이와 아버지, 드라마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김동성 양육비 논란 배드파더스 [내부링크]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출신 분노의질주를 선보였던 김동성이 이혼 후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았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전 부인의 인터뷰에 따르면 김동성은 두 자녀의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고있다고 합니다...

한소희 키 나이 학력 [내부링크]

오늘은 jtbc 금토 드라마에서 열연중인 한소희씨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키와 나이, 학력,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이름 - 한소희 본명 - 이소희 나이 - 1994년 11월 18일 (25세)..

한지우 득녀 엄마되다 [내부링크]

여배우 한지우가 오늘 엄마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31일 오후 한지우의 소속사 매그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한지우가 오늘 오전 11시 순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30시간..

경산시청 서요양병원 코로나 [내부링크]

경산시청 관내에서 코로나 추가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경산 서요양병원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진자가 2명이 더 나오면서 모두 58명으로 늘었습니다. 31일 오늘 경북도의 발표에 따르면 경산시청 서요..

의정부 성모병원 코로나 [내부링크]

의정부성모병원 입원 병동에서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병동 일부가 폐쇄조치 되었습니다. 경기 의정부시의 발표에 따르면 의정부성모병원 8층 병동에서 결핵으로 인해 입원치료를..

철원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31일 청정지역이라 불리던 철원지역 주민중에서 첫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31일 철원군의 발표에 따르면 안전 안내 문자를 통해 "철원 코로나19 확진자가 첫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철원군보건소..

수호 1위 데뷔 성공적 [내부링크]

엑소의 수호가 솔로 데뷔와 동시에 아이튠즈 차트 1위를 휩쓸며 대단한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3월 30일 공개된 수호의 솔로 첫 미니앨범 ‘자화상 (Self-Portrait)’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어마..

엠바고 뜻 보도중지? [내부링크]

정부가 오는 4월 9일부터 온라인 개학을 고려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힌 가운데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엠바고와 동시에 개학 연기가 오르내리며 화제입니다. 해당일 오전 정세균 국무총리는 정부서울청사에서..

이종석 근황 데뷔10주년 [내부링크]

배우 이종석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군 복무 중 처음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종석은 31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한 글을 올렸습니다. "잘 지내고 있죠? 오늘도 예쁜 마음 잘 받았습니다. 늘 감사합니다"라는..

최윤소 나이 꽃길만 걸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에서 설정환 배우와 같이 주연으로 출연 중인 배우 최윤소님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최윤소는 1984년 11월 29일 생으로써 현재 나이 만 34세입니다. 고향..

설정환 나이 키 꽃길만 걸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KBS 1TV에서 매주 월~금요일까지 방영 중인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에 출연 중인 주연 남자배우 설정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설정환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어떤 길을 걸어왔는지..

마크 블럼 별세 [내부링크]

미국 유명 할리우드 배우 마크 블럼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합병증으로 인하여 사망했습니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26일 버라이어티 등의 외신 등에 따르면 영화 '마돈나의 수잔을 찾아서', '크로..

대구 제이미주병원 무더기확진 [내부링크]

대구 집단 감염이 발생했던 대실요양병원과 같은 건물을 사용하는 대구 제이미주병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무더기로 또 감염되었습니다. 대구시는 27일 오전 정례브리핑 발표에서 26일 제..

싱가포르 개학 참고하겠다 [내부링크]

정부는 현재 약 한달간 연기된 전국 초·중·고교 개학과 관련해 가장 최근 개학을 강행한 싱가포르 사례를 참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루고 미뤄 확정되어있는 4월 6일 개학을 예정대로 진행할 수 있을 가능..

문세윤 아내 나이 1박2일 [내부링크]

혹시 1박2일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오늘은 개그맨이자 영화도 출연한 배우인 문세윤 아내 나이 키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데뷔 문세윤은 SBS 공채 6기로 데뷔했습니다. 고등학교 재학 당..

영탁 나이 결혼 프로필 [내부링크]

인기리에 종영된 미스터트롯에서 2등으로 마무리 하며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있는 영탁 나이와 결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본프로필 나이 - 1983년 5월 13일 출생지 - 경북 안동시 키,몸무..

김준현 몸무게 아버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맛있는녀석들 등에서 활약중인 김준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특히나 몸무게, 아버지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고 최근에는 고정프로그램이 많지 않지만 그동안의 출연작들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귀에 물들어갔을때 말리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신체기관에서 귀는 우리가 소리를 듣는 청각과 평형감각을 담당하는 곳이죠 또한 신체 기관 중 가장 많은 혈관이 모여 있는 기관중 하나가 귀입니다. 귀는 머리 끝에서 발 끝까지 우리 몸의 모든 기관과 연결..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라는 말을 들어보신적 있으시죠? 꿀벌이 여러 식물에서 채취한 물질에 벌의 타액과 효소 등이 섞여서 만들어진 물질을 말합니다. 천연페니실린이라도 불리는데 그만큼 항균 작용이 뛰어난 성분입니다...

생활의달인 스위스요리뢰스티달인 라 스위스 [내부링크]

이번에 방영되었던 SBS 생활의달인에서는 스위스요리인 뢰스티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라 스위스에서 일하시는 총주방장님은 5성급 호텔의 경력을 가지신 분이였습니다. 롤란드 히니 총주방장이 운영하고있는 라..

고양이 꿈 해몽 [내부링크]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많은데 의외로 고양이를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꽤나 있습니다. 그런데 고양이를 좋아하면 강아지도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각설하고 오늘은 고양이가 꿈에 나온다면 어..

삼성 SL-M2027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즘은 가정에서도 복합기나 프린터가 저렴하게 잘 나와서 대부분 가지고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삼성의 SL-M2027을 구매하면서 설치하려고 했는데 어려우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설치방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견과류 종류별 효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품으로 으뜸으로 손꼽히는 견과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고 요즘은 특히나 면역력강화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그 소비량이 더 늘어났다고 합니다. ※견과류란? 우리가 섭취할 수 있는 알..

집에서 하는 근력운동 [내부링크]

요즘 밖에 나가질 못해서 거의 집에서만 생활하시는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그러면서 확진자가 아닌 살이 확찐자 라는 말이 생길 정도인데 오늘은 집에서 하는 근력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푸쉬업 누구나..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가 다가오는 25일 첫 방송을 준비하고있는 가운데, 출연자중 한 명의 인성 논란이 벌써부터 불거져 파장이 일고있습니다.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네티즌이 글을 올렸습니다. '하트시그..

코로나앱 자가진단 이지닥 [내부링크]

코로나19 진료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감염 위험을 줄이는 것에 일조하고자 여러명의 의료인과 예비 의료인, 약사가 힘을 모아 '문진서비스 앱'을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지닥'이라는 이름을 지은 이 앱은 실제..

원주 칼국수집 근황 설마? [내부링크]

원주 칼국수집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어제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다음주 예고에 과거 출연하셨던 원주 미로예술시장의 칼국수집 할머니가 나왔습니다. 작년 6월..

차용증서식 법적효력 무료 [내부링크]

요즘같은 시기에 서로 돈을 빌리고 빌려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아무리 가까운 사이여도 챙겨야할 것이 바로 차용증서식입니다. 사실 이렇게 빌려주는 것이 받을 때 오히려 더 굽신거려야 받을까말까 하는..

신지 반박 해명 반말논란? [내부링크]

현재 트로트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 나서있는 코요태의 멤버인 신지에 대한 논란 및 반박이 뜨겁습니다. 코요태 신지가 장민호에게 반말을 했다는 논란에 해명했습니다. 5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는 장민호와..

국립발레단 연봉 나대한 해고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국립발레단 인원들이 전체 자가격리에 들어갔었습니다. 공연취소를 감수하면서 내린 결정인데 자가격리 도중 발레리노 나대한이 여자친구와 일본으로 여행한 것이 들통나면서 화제였습니다...

이국종 닥터헬기 대구 경북 [내부링크]

이국종 아주대병원 교수는 코로나19로 가장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대구·경북 현장에 의료 지원을 나간다고 합니다. 4일 경기도의 발표에 따르면 이재명 지사는 2월 29일 이국종 교수에게 대구,경북지역의 긴..

이재우 사과 특강? [내부링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인 이재우가 자가격리 기간에 사설학원 특강을 나간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5일 이재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통해 아래와 같이 사과했습니다. "자가격리 중 사설 학원 특강'..

안시하 첫드라마 출연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안시하가 첫 드라마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배우 안시하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월화드라마 ‘모범형사’로 안방극장에 인사를 드리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모범형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

기성용 한혜진 기부 [내부링크]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 부부가 코로나 확산 방지를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부부는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에서 밤낮으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했습니다. 또한 고통 받고 있는 국내 사회취..

김누리 교수 차이나는 클라스 [내부링크]

오늘(4일) 방송된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강연을 한 김누리 교수는 `새로운 나라를 만든 독일의 교육` 주제로 강의를 펼쳤습니다. 김누리 교수는 청소년 문제를 꼬집으면서 말했습니다. "한국 청소년 사망 원인은..

김연아 자필응원 코로나19 [내부링크]

‘영원한 피겨퀸’ 김연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자필 응원의 글을 남겼습니다. 4일인 오늘 김연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게재했습니다. "대구와 경북을 비롯해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 관계자 여..

김가온 강성연 살림하는남자들 [내부링크]

강성연 김가온 부부가 살림하는남자들 시즌2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가온 ※프로필 나이 - 1976년 9월 25일생 학력 - 뉴욕대학교 대학원 재즈피아..

홍석천 임대료 인하동참 서장훈,정지훈 [내부링크]

방송인 홍석천도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서 임대료를 인하한다고 밝혔습니다. 홍석천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착한 임대료를 응원한다. 박원순 서..

리아킴 안무가 라디오스타 [내부링크]

오늘 mbc예능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에 안무가 리아킴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런닝맨에서 안무를 가르친 선생님으로도 잘 알려진 이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출생 - 1984년 5월 24일(안양시) 소속 -..

이시언 심경 고백하다 [내부링크]

코로나19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가 어이없는 악플에 시달렸던 대배우 이시언이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시언은 지난 3일 유세윤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새 글에 댓글을 달며 자신의 안부를 전한 것입니다. 유..

임백천 근황 나이 아내 김연주 [내부링크]

가수이면서 뛰어난 언변으로 한 때 엄청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임백천을 아시나요? 오늘은 대학가요제 출신인 임백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나이 - 1958년 5월 30일생 학력 - 국민대학교..

대탈출3 강호동 신동 김종민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tvN 예능프로그램인 ‘대탈출3’가 오늘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됩니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무대로 매번 새롭게 돌아올 예정입니다. 시즌 1부터 호흡을 맞..

여자경 지휘자 놀면뭐하니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지휘자 여자경이 화제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유케스트라'에서는 유재석이 '유르페우스'로 예술의 전당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페라지휘? 오페라 지휘의 경우 교..

코로나 재확진 시흥시 [내부링크]

보건당국이 경기도 시흥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던 70대 여성이 재확진된 것에 대해 재발의 가능성을 추정한다고 밝혔습니다. 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

JYP기부 SM엔터테인먼트 기부 억소리 [내부링크]

박진영이 창립한 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신 방지를 위해 기부행렬을 이어갔습니다. JYP는 28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려 5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고..

손흥민 자가격리 불가피? [내부링크]

영국보다 의료기술이 좋은 한국에서 부러진 오른팔 요골 접합 수술을 받은 손흥민이 토트넘으로 복귀하는 과정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영국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대응 정책이 발표됨에..

대구 개학연기 한 번더 [내부링크]

대구지역 모든 학교가 개학을 2주일 더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대구교육청은 원래 예정되어있던 9일 개학을 800개 유·초·중·고, 특수학교 등 23일로 연기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유치원 341곳과 초..

빌게이츠 코로나 지적?!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창업자이자 우리에겐 억만장자로 유명한 빌 게이츠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해 100년에 한 번 나올 병원체일지도 모른다며 말했습니다. 빌 게이츠는 특히나 코로나19..

츄 스페셜MC 발탁?! [내부링크]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에 따르면 “이달의소녀 멤버 츄가 오늘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깜짝 발탁되었다" 고 밝혔습니다. 이달의 소녀 멤버 츄는 ‘츄하트’의 창시자로 불리는..

허지웅 일침 여의도순복음교회? [내부링크]

수만 명이 다니는 초대형 교회에서 잇따라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주일 예배를 그대로 진행하겠다는 교회가 나오자 허지웅이 일침을 가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허지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참시 양동근 배려배틀? [내부링크]

mbc의 간판 예능프로그램인 ‘전지적 참견 시점’에 힙합 시조새 양동근이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 29일 방송될 예정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양동근과 매니저가 처음 등장합니다. 이들..

정우성 응원 장윤주 기부 [내부링크]

배우 정우성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에 힘쓰는 많은분들에게 응원을 보냈습니다. 정우성은 27일 SNS에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극복을 위해서 노력하고있는 분들에게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질병관리..

성룡 해명 코로나19 격리? [내부링크]

중화권 배우 성룡이 코로나19 감염 의혹을 해명하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최근 중화권 누리꾼 사이에서는 우리에게 재키찬으로 유명한 성룡이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소문이 제기됐습니다다. 또 이어서 대만의..

슈돌 공식입장 대본논란?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대본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28일 예능프로그램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에 따르면 "관찰 예능이라 편의를 위해 현장에서 스트립트처럼 내용을 정리하는 프리뷰 형태의 문서..

서울대 기숙사 폐쇄? [내부링크]

서울대학교 대학원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서울 소재 대학교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온 것은 처음입니다. 해당 대학원생이 머물던 기숙사는 일부 폐쇄 조치됐다고 전해졌습니다. 서울대의 입장..

이시언 기부 악플행렬? [내부링크]

배우 이시언은 27일 SNS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으면 합니다"라는 멘트를 하며 기부 인증을 했습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0만 원을 이체한 화면을 공개한 것입니다. 이어서 이시언은 "(유)세윤..

크릴오일 효능 멀까? [내부링크]

크릴오일의 인기가 여전히 떨어지지 않고 많습니다. 생선 기름의 대체제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 상품인 것 같은데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크릴? 크릴은 낚시하시는 분들이 주로 아실텐데 새..

현대자동차 코로나 울산공장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근로자가 코로나19 확진자로 확인돼 울산 산업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울산광역시에서는 28일 오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12, 13번째 확진자가 연달아서 발생했습니다. 12번째 확..

판데믹 결국 다가오는건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 대륙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국내 전문가들은 "대규모 감염 사태가 지구적 대유행 즉, 전염병 위험단계인 판데믹 상황으로 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

여의도순복음교회 주일예배 강행? [내부링크]

국내 개신교회에서 신도수가 가장 많기로 유명한 초대형 교회인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집단감염 우려에도 다가오는 주일 예배를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주일..

원주 코로나 접촉자 4명 격리?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은 아직까진 청정지역인 강원 원주시에서 접촉자 4명이 나와 자가격리 조치되었다고 합니다. 원주시는 오늘(27일)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용인 코로나 확진자 추가3명?!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에서 27일 오늘 하루에만 3명의 코로나19 확진환자가 발생했습니다. 3,4번 확진자는 용인 2번 확진자의 가족과 직장 동료 등과 접촉했던 지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용인 5번 확진자는 안동 확진환자 접촉..

이솔이 박성광 예비신부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배우 이솔이로 확인됐습니다.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27일 “알려진 대로 박성광 예비신부는 배우 이솔이가 맞다”고 인정했습니다. 배우 이솔이는 2017년..

대전 코로나확진자 3명 추가 [내부링크]

대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3명 추가됐습니다. 대전광역시의 전체 확진자는 9명으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추가 확진자는 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대전 5번째 확진자의 직장 동료 2명입니다...

13번째 사망자 코로나 신천지 [내부링크]

대구광역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또 사망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국내에서는 13번째 사망자입니다. 특히나 사망자는 특별한 병상이 없어 집에서 자가격리상태로 치료를 받..

밀양 코로나 확진자 동선 파악 [내부링크]

밀양 코로나 확진자가 첫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앞서 A씨는 지난 25일 기침과 인후통 등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즉, 코로나19 의심 증세를 보여 밀양 보건소의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진을 받았습니다. 그리..

박건형 김수로 눈 사고 [내부링크]

배우 박건형이 무대 위 아찔한 사고를 언급했습니다.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가 연극 '아트'로 뭉친 배우김수로,배우 박건형,배우 이천희,배우 조재윤이 출연하는 '재주는 배우가 부리고 웃음은 라스가 받는..

이종걸 이석현 강득구 신경민 결과?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이 4·15 총선을 위해 실행한 첫 경선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석현(6선)·이종걸(5선)·이춘석(3선)을 비롯해 심재권(3선)·유승희(3선)·신경민(재선)·권미혁(초선) 등 총 7명의 의원이 탈락했다고..

소망교회 명성교회 이어 확진자 [내부링크]

서울 명성교회에 이어 강남의 손에 꼽히는 대형 교회인 소망교회에서도 코로나 19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소망교회는 26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긴급 공지를 했습니다. “25일 안양에서 5번째 확진자가 발생..

대전 성세병원 간호사 확진 [내부링크]

대전에서 26일 오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3명 추가되었습니다. 고로 현재 지역 누적 확진자가 6명으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추가 확진자는 대전 성세병원 간호사 1명을 비롯해 산림..

해운대 나눔과 행복병원 음성? [내부링크]

코호트 격리 조치되어있는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요양병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부산광역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의하면 26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부산 지역 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4명 늘어..

국민안심병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병원내부 확산을 막기위해 도입한 제도인 '국민안심병원'에 병원 91곳이 1차로 지정됐습니다. 복지부의 검토를 끝낸 '국민안심병원'은 코로나19 감염을 걱정하는 일반 국민..

대구 남구청장 문재인대통령?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25일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광역시 남구청을 찾아 공무원들을 격려했습니다. 대구 안에서도 남구는 현재 코로나19 확진자가 굉장히 많이 발생한 지역입니다. 조재구 대구남구청장은 확..

어린이집 휴원 긴급돌봄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환자가 현재 전국적으로 1000명을 돌파한 가운데 정부가 내일부터 전국 어린이집을 다음달 8일까지 휴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부 중앙사고수습본부에 따르면 26일..

김정균 정민경 결혼? [내부링크]

탤런트 동기인 배우 김정균(54)과 정민경(50)이 6월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25일 어제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배우 김정균이 '몰래 온 손님'으로 출연했습니다. 우물쭈물하며 멤버들에..

칠곡 캠프캐럴 주한미군 확진 [내부링크]

경북 칠곡의 주한미군기지에 근무하는 미군병사 1명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코로나19사태가 벌어진 후 주한미군 병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은..

우체국쇼핑 하나로마트 공영홍쇼핑 마스크판매 [내부링크]

우정사업본부는 머지않아 우체국 쇼핑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마스크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표했습니다. 이번 판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일시적으로 시행하기로 한 제도인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긴급수급조..

대구 신세계백화점 직원확진 [내부링크]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근무하는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서 백화점은 빠르게 26일 휴점하고 방역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이 사원은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송파구청 홈페이지 추가확진 [내부링크]

송파구청홈페이지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현재 송파구 확진자에 대해 추가 확진자가 발표됐기 때문입니다. 25일 박성수 송파구청장의 발표에 따르면 "확진자 3명이 추가로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송파구청장..

예천 극락마을 직원확진 [내부링크]

경북 예천군의 중증장애인 시설인 극락마을에서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1명이 나왔습니다. 이에 따라 방역 당국이 이 극락마을에 거주하는 88명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고 25일 밝혔습니다. 25일 상주시와..

상계 백병원 의료진 격리 [내부링크]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상계백병원의 선별진료소를 찾은 40대 환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진료했던 의료진이 자가격리됐습니다. 상계백병원에 따르면 어제(24일)..

칠곡 밀알사랑의집 집단감염 [내부링크]

경북 칠곡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밀알사랑의집에서 지난 24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었습니다. 칠곡군은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밀알사랑의집의 입소자 A(46)씨의 코로나감염증 진단..

천안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충청남도 천안에서 40대 여성이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되면서 충남지역 확진자가 2명으로 늘었습니다. 계룡시 계룡대로 출장차 방문했던 공군 중위(21일 확진)에 이어 두 번째 확진자..

프로배구 무관중?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감염 위기 경보가 가장 최상 등급인 ‘심각’ 단계로 격상하면서 프로배구가 흥행에 최대 위기를 맞았습니다. 국내 V리그는 당분간 무관중 경기를 치르기로 했습니다. 또, 확진자가 대거..

분당 제생병원 응급실 폐쇄 [내부링크]

경기 성남시에 있는 분당제생병원이 신종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의심환자의 심정지 응급치료를 한 뒤 응급실을 폐쇄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분당제생병원 관계자는 오늘(24일) "코로나19 의심 환자가 찾았다"..

모리셔스 신혼여행 묻지마격리? [내부링크]

아프리카 섬나라 모리셔스로 신혼여행을 떠난 한국인 신혼부부 17쌍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여파로 공항에서 입국을 거부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써 여행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불안감이..

교총 하윤수 회장 신천지? [내부링크]

오늘(24일) 방역당국과 교총에 따르면 하윤수 회장은 22일 오전 9시쯤 서초구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결과 확진되었습니다. 하윤수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장이 코로나19 확진을 통보받은..

대구 서구 보건소팀장 신천지 [내부링크]

대구 서구보건소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업무를 총괄하는 팀장이 확진자의 60%를 차지하는 신천지 대구교회 교인이며, 확진판정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감염예방팀장이 신천지교인으로 밝혀진 과정에 대한..

춘해보건대학교 총장 사칭 [내부링크]

춘해보건대학교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춘해보건대학교 측은 “춘해보건대 총장 명의를 도용당해 각종 사이트와 커뮤니티, SNS를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있는 ‘코로나19 예방수칙에 관한 내용’은 사실이..

이탈리아 코로나19 급증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ANSA 통신 등에 따르면 이탈리아의 북부 롬바르디아주의 주지사는 23일(현지시간) 오전을 기준으로 이탈리아 전역에 코로나19 확..

울산시청 홈페이지 폭주 [내부링크]

현재 울산시청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 이유는 시청 홈페이지가 현재 먹통이 되고있는데 울산의 첫 확진자가 어제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어제 발생한 울산 확진자의 이동경로 등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기 때문..

부산 온천교회 잠정폐쇄 네오스파찜질방 [내부링크]

부산에도 코로나 19 확진자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산시는 어제까지 5명의 확진자가 나왔는데 오늘 추가로 코로나 19 확진자 11명이 추가로 확인됐다고 발표됐습니다. 오늘(23일)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코로나 5번째 사망자 [내부링크]

코로라19 확진자중 5번째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이번 사망자는 대구에서는 첫 사망자입니다. 경북대병원은 23일 오늘 "음압병동에서 치료 중이던 50대 여성 확진자가 오후 2시 40분께 사망했다"고 밝표했습니다..

부산시청 홈페이지 폭주 [내부링크]

23일 오전 부산에서 6번째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접속자가 폭주하고있어 부산광역시 홈페이지가 먹통이 되었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3일 오전 9시 현재 국내에서 코로나19 신규환자가 123명 추가됐..

코로나 4번째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사망자가 4명으로 늘었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3일 오늘 오전 9시 기준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진자 중 3,4번째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밝표했습니..

이스라엘 성지순례 코로나확진 [내부링크]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다녀온 제주시민 37명 중 1명이 기침 증상을 보여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결과는 오늘 23일에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1명은 증상은 없으나 혹시나 무증상 코로나일 가능성..

포항시청 홈페이지 확진자 추가동선 [내부링크]

포항시청이 홈페이지에 코로나19 군부대 출입 확진자의 추가 동선을 공개한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됐습니다. (아래 확진자 추가동선을 정리하겠습니다. 포항시는 오늘 저녁 8시 30분경에 군부대 출..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 대전확진자 이동경로 [내부링크]

현재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가 실시간 검색으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아래에 대전확진자 이동경로를 정리하겠습니다-- 수없이 많은 사람이 한 번에 접속하면서 서버가 다운되고 결국 먹통상태라고 합니다...

기점 소악도 다큐멘터리3일 [내부링크]

KBS1 '다큐멘터리 3일'은 전남 신안군 기점 소악도편으로 시청자를 찾아왔습니다. 1004개의 섬이 있어 ‘천사의 섬’으로 불리는 전라남도 신안군입니다. 수많은 섬 가운데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으면 눈에 띄지 않..

부산 대동병원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부산 대동병원이 화제가 되고있는데 21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두번째 양성 판정이 나오면서입니다. 부산시는 오늘 57살 여성과 19살 남성의 검삿감을 채취해 정밀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으..

서초구 방배3동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서울 서초구 방배3동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처음으로 발생했다고 합니다. 서초구는 방배3동에 거주하는 59살 남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국가지정병원인 국립중앙의료원으..

예천 공무원 코로나19 [내부링크]

경북 예천군에 근무하는 여성 공무원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예천군에 의하면 A씨는 지난 20일 오후 3시쯤 예천보건소당에 있는 선별진료소를 찾아 코로..

트럼프 기생충 브래드피트 조롱 [내부링크]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우리나라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최고작품상 수상에 대해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대선 유세 중에 돌연 어이없는 발언을 했..

부산 연산동 주택붕괴 [내부링크]

21일 오전 11시 10분쯤 부산 연제구 연산동 연산초등학교 주변 한 단독주택 철거 공사 현장에서 붕괴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주택지붕 공사를 하던 공사 인부 등 5명이 매몰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마산의료원 경남 코로나확진자 음압병동 [내부링크]

대구 경북에 이어 경남에서도 첫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질병관리본부의 21일 오전 9시 발표에 의하면, 경남 확진자는 2명이 있었으나, 2명이 추가돼 4명이 확정 판정을 받은..

허지웅 아는형님 건강상태 [내부링크]

방송인 겸 작가 허지웅이 현재 건강 상태를 전했다고 합니다. 오늘 ‘아는 형님’에서는 절친 셀럽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작가 허지웅이 전학생으로 등장합니다. 전혀 다른 직업을 가졌음에도 돈독한 인연을..

슈가맨3 마로니에 황치훈 [내부링크]

'슈가맨3' 마로니에 신윤미와 권인하가 '칵테일 사랑'을 열창했습니다. 슈가맨3'에는 마로니에 1기 멤버인 신윤미, 권인하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신윤미는 "마로니에 1집에서는 권인하, 2집에서는 故 황치훈과..

오스템임플란트 외제차 금지? [내부링크]

치과용 의료기기 업체 '오스템 임플란트' 임원이 영업사원들에게 외제차를 타고 다니지 말라는 지시를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건방져 보일 수 있다는 이유라고 합니다. 연 매출 4천억 원대에 1,80..

더크로스 김혁건 슈가맨3 [내부링크]

'슈가맨3' 더 크로스의 감동적인 소환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습니다.  14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서는 '다시 찾은 노래'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2020무대를 다시 꾸미는 후배가수 쇼맨으로는 여자친구..

창원 삼성병원 코로나? [내부링크]

경남 삼성창원병원 응급실에 신고를 받고 심정지 상태의 베트남인 환자가 실려 와 병원 측이 응급실을 폐쇄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환자는 이날 오전 7시 9분께 잠을 자던 중 숨을 쉬지 않는다고 말한 동료의..

일산 이마트 타운 코로나 휴업 [내부링크]

경기 고양시 일산 소재에 위치한 이마트타운 킨텍스점이 21일 임시 휴업에 돌입했습니다. 근무하는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차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기 때문에 휴업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이..

삼성 탭탭카드 혜택 및 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현대사회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카드입니다. 우리가 궁핍할 때 잠깐 해결해주기도 하죠(담달이 힘들지만..) 이번에는 삼성의 인기 카드인 탭탭카드에 대..

전지적참견시점 젝스키스 출연? [내부링크]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91회에서는 젝스키스의 리얼한 컴백 준비 과정이 공개됩니다. 젝키가 카메라를 전혀 의식하지 않고 투닥투닥 장난치는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참..

동부제철 수처리 화재 [내부링크]

오늘(15일) 오후 1시 31분쯤 충남 당진시 송악읍 동부제철 공장 내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해 진화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불은 제철소 내 수처리 시설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소방차량 소방..

한혜연 아는형님 프로필 [내부링크]

‘슈스스’ 한혜연이 인생 스타일링 베스트 3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1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화제의 인물인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작가 허지웅이 전학생으로 등장합니다. 두 사람..

15번째 확진자 20번째 확진자 [내부링크]

코로나19사태에 15번째 확진자가 자가 격리중 수칙을 어겼다고 합니다. 바로 타인을 만나서 식사를 한 것인데 다름아닌 처제라고 합니다. 질병관리본부에 의하면 15번째 환자와 이 환자의 인척으로 알려진 20번..

생생정보 황태삼합 [내부링크]

인제 가까이 살고있는데 한번도 못봤네ㅠㅠ 맛있겠다 이걸 계기로 한 번 찾아가보고 맛집인지 판별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