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ybd의 등록된 링크

 tpyb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8건입니다.

부가세 계산기로 세금 쉽게 계산&신고 간단팁 [내부링크]

부가세 계산기로 세급 쉽게 계산&신고 간단팁 부가세 계산기 신고방법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8월 마지막주 화요일입니다.코로나가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는데,3단계 방역까지 안갔으면 좋겠습니다.부가가치..

프로폴리스 원액과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원액과 효능에 대해서 프로폴리스 원액, 효능 코로나가 확산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8월도 이번 주면 마지막이네요. 늦더위가 있어 낮에는 햇살이 다소 따갑지만 아침저녁으로는 확실히 공기가 시원해짐..

종부세 합산배제 대상 짚어볼까요? [내부링크]

종부세 합산배제 대상 짚어볼까요? 종부세 합산배제 최근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작년보다 몸이 확실히 안 좋아졌어요. 야근도 많이 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다 보니 몸이 한순간에 확 안 좋아졌더라고요. 역시 스..

남극바다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남극바다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하 고찰 크릴오일 효능과 부작용 원래 등산하는 것이 취미였는데 요즘엔 너무 더워서 그것마저도 힘들어서 쉬고 있어요. 운동을 해야 하는데 더워서 못나가겠고 실내 운동..

국세 납세증명서 발급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국세 납세증명서 발급 초간단 방법 국세 납세증명서 발급 대출을 받거나 할 때 등 세금 체납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납세증명서나 완납증명서를 은행에서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용어 2가지는 같은 의미입니다...

부동산 취득세 각종 세금 카드 납부에 대해서 [내부링크]

부동산 취득세 각종 세금 카드 납부에 대해 부동산 취득세 카드납부 휴가 짧게 다녀왔는데 얼굴이며 피부며 생각보다 많이 태워서 시커멓습니다. 썬크림 안 바르고 놀았더니 정말 따갑고 이러다가 곧 껍질 벗겨질..

카히스토리 조회 장마철 중고차 살때 꼭 확인하자. [내부링크]

카히스토리 조회 장마철 중고차 살 때 꼭 확인하자 카히스토리 조회,중고차 구매 전국에 집중호우로 인해서 연일 비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비가 온다고 하는데, 제발 장마가 빨리 지나..

2020년 장마기간 기상청 호우특보시 대피요령 [내부링크]

2020년 장마기간 기상청 호우특보시 대피요령 올 여름은 유난히 더운날이 많고,폭염기간도 아주 길어질거라는 기상청의 예보가 역시나 빗나가고 말았습니다. 물론 이른더위가 찾아온 6월달만 본다면 어느정도..

2020년 복날 초간단팁 삼계탕 끓이는 법 [내부링크]

2020 복날 초간단팁 삼계탕 끓이는 법 엊그제께 초복이었는데,벌써 내일이 2020 복날 중복이네요.올해 장마가 유난히 길어서 다행히 날씨가 덥지는 않지만,남부지역은 비 피해가 발생해서 기분이 그리 좋치는 않..

관악산 등산코스,과천 문원계곡 문원폭포 가는 방법 [내부링크]

관악산 등산코스,과천 문원계곡 문원폭포 가는 방법 장맛비가 내리기 전에 서둘러 지난 토요일인 18일 오후 늦게 경기도 과천에 있는 관악산 등산코스인 문원계곡과 문원폭포를 가봤습니다. 무더위를 잊기 위해서..

블로그 이미지 최적화,ALT 속성값 작성 팁 [내부링크]

블로그 이미지 최적화,ALT 속성값 작성 팁 작년부터 네이버가 애드포스트 수익을 강화하면서,저품질에 대한 문제가 한층 더 심화 되었는데요.. 애드포스트 수익을 강화하기 된 배경은 기존의 네이버 블러거들이 수..

2020년 상반기 서울 서초동 빌딩매매사례 정리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서울 서초동 빌딩매매사례 정리 2020년 상반기 서울 서초동 상업용부동산 거래된 현황을 올려드릴려고 합니다.빌딩매매사례가 작년2019년도에 비해 코로나 정국임에도 불구하고,거래량이 많이 증가..

뉴딜(NEW DEAL)? 한국판 뉴딜정책 발표 [내부링크]

뉴딜? 한국판 뉴딜정책 발표 어제 정부에서 한국판 뉴딜정책을 발표해습니다.전세계가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경제가 마비되거나 불황인데,마이너스 성장을 극복하기 위한 5개년 계획입니다. 이 내용은 공영방송..

2020 상반기 방배동 빌딩매매사례 정리 [내부링크]

2020 상반기 방배동 빌딩매매사례 정리 안녕하세요? 2020년 하반기가 시작된지도 벌써 보름이 다되어 가고있습니다.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습니다. 2020 방배동지역 빌딩매매사례를 정리해서 올릴까합니다. 요즘..

아파트 재산세 계산기(쉽게 계산하는법) [내부링크]

아파트 재산세 계산기(쉽게 계산하는 법)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부동산을 소유하게 되면 개인이나 법인이 해마다 국가로 부터 보유세(재산세)를 납부하게 되는데요.. 부동산시장이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재산..

삼시세끼 어촌편5 마지막회 줄거리,후속 여름방학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5 마지막회 줄거리,후속 여름방학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에 tvN에서 방영했던 삼시세끼 어촌편5 마지막편이라 본방사수하고,줄거리를 남겨봅니다. 그동안 어촌 자급자족 체험 방송이라 나름 힐링..

7.10 부동산대책 발표와 정리 [내부링크]

7.10 정부 부동산대책 발표와 정리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오늘 정부에서 발표한 부동산대책에 대한 정리를 할려고 합니다. 지난달 6.17 부동산대책에 이어서 한달도 안되어,이번 7.10 부동산 대책이 나왔는데..

서울 산책로,길마중길 걸으면서 사색 [내부링크]

서울 산책로,길마중길을 걸으면서 사색 안녕하세요? 지난 휴일에는 동네근처 걷기에 좋은 산책로를 가봤습니다.오래전부터 경부고속도로 옆에 운동코스가 있다는것은 알았지만,서울에 갈곳이 워낙 많아서 신경을..

부동산 백지신탁제 대책,주거안정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부동산 백지신탁제 대책,주거 안정에 대한 생각 연일 언론에서는 정부의 부동산대책 집값 안정 실패로 이슈가 하나씩 계속 터져나오고 있는 요즘입니다.노영민 비서실장의 행보도 시장에 파장을 안겨주고 있구요...

반포대로 이면길 서초동 꼬마빌딩 매매사례[거래가45억원] [내부링크]

반포대로 이면길 서초동 꼬마빌딩 매매사례[거래가45억원]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하고,시장에 유동성이 증가해서,중소형건물에 대한 수요는 꾸준한 상황이며,작년 1,2분기와 비교하더라..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10회 재방송,줄거리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10회 재방송,줄거리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10회 본방을 못보신 분들을 위한 재방송을 보는것처럼 줄거리를 올려볼까 합니다. 유선장이가 쓸쓸이 음악을 들어면서,바닷가에서..티비화면에..

서부선 경전철 적격성조사 통과,2028년 개통 [내부링크]

서부선 경전철이 2017년 3월 민자 적격성조사를 의뢰한 후로 조사통과를 쉽게 예측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한국교통연구원,경기연구원으로 하여,수요예측을 위한 정확한 분석이 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부동산실거래가조회,토지,빌딩 밸류맵 검색하기 [내부링크]

상업용부동산인 토지나 빌딩의 실제 부동산실거래가조회 할수 있는 부동산 사이트인 밸류맵을 소개할까 합니다. 흔히 부동산 실거래가조회를 할수있는 홈페이지는 국토부 실거래가 사이트인데,상업용부동산인 토지..

강남잠실 토지거래허가제 시행,마이스 복합단지 [내부링크]

지난 6월 17일 정부에서 부동산을 안정화하기위해서 21번째 대책 발표를 했습니다..강남구 삼성동,청담동,대치동 일대와 송파구 잠실동 일대에 토지거래허가구역을 지정해서 토지거래를 하는경우 시.군.구 장에게..

KF-AD마스크 가격,판매처 [내부링크]

KF-AD마스크 가격,판매처 올해는 때이른 무더위때문에 가볍고,숨쉬기 편리한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지난달부터 폭증하기 시작했는데요. 약국에서 판매가 이루어졌던 보건형 마스크(KF-94,80)는 미세(먼지,침방울)..

2020.7.1 도시공원 일몰제에 대해서.. [내부링크]

2020.7.1 도시공원 일몰제에 대해서... 서울에 살고 있는 김 할아버지가 아침에 집 근처 야산에 있는 공원에 자주 산책을 갑니다. 답답한 도시를 떠나서,공기도 좋고,새도 지저귀는 공원에 미세먼지도 없는 곳이라..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이서진 9회 줄거리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이서진 9회 줄거리 안녕하세요? 어촌 힐링 프로인 TVN에서 방영중인 삼시세끼 어촌편5 9회 본방이 어제 저녁9시에 시작했는데,혹시 못보신 분을 위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예능프로 중에서..

강남 상가건물 매매사례,서초동 교대역세권[거래가54억] [내부링크]

강남 상가건물 매매사례,서초동 교대역세권[거래가54억]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지난달 5월 중순경에 거래된 강남 상가건물 매매사례를 포스팅합니다. 시장에 오픈 안된 소리 소문없이 조용히 거래된 구옥 상..

인스타 줄바꾸기 (엔터) 간단방법 [내부링크]

인스타 줄바꾸기 (엔터) 간단방법 페이스북과 더불어 SNS 플래폼으로 유명한 인스타그램이 등장한지도 벌써 10년정도가 되어가네요. 인스타의 미래가치를 판단한 페이스북이 오래전에 인수를 하게 되었는데요...

617 부동산대책과 작년 1216 부동산대책 비교 [내부링크]

617 부동산대책과 작년 1216 부동산대책 비교  지난 6월에 국토부에서 발표한 617 부동산대책과 작년 1216 부동산대책을 비교하고,정리하는 포스팅을 올려 드립니다. 정부에서는 지난 1216 부동산대책 발표를..

서울근교등산,휴일 우면산 늦은 오후 풍경 [내부링크]

서울근교등산,휴일 우면산 늦은 오후 풍경 지난 봄날 이후 몇달만에 우면산 늦은 오후 등산을 했습니다.6월달인데 벌써 무더위가 시작되니,걱정이네요. 우면산은 서울근교등산 중에서 흙길이 많아 바위가 많은 관..

한국 세시풍속,2020년 단오 의미와 행사 정리 [내부링크]

한국 세시풍속,2020년 단오 의미와 행사 2020년 단오 뜻 우리나라 3대 민족 명절 중에 하나로 설날,추석,단오라고 얘기를 하는데,여기서 "단"이라는 의미는 초,시작을 의미하며,"오"는 다섯을 의미하는 용어로 초..

일식 뜻과 부분일식 안경 만드는 법 [내부링크]

일식 뜻과 부분일식 안경 만드는 법 일식은 일시적으로 낮에 달이 태양을 가리는 현상을 의미하는데,월식은 비슷한 현상으로 지구의 그늘로 인해 달이 가려지는 현상입니다. 일식의 형태는 달에 의해 태양이 가리..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재방송 (8회),먹방의 향연,9회 이서진 게스트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재방송 (8회),먹방의 향연,9회 이서진 게스트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재방송 을 보고 줄거리를 정리 할까 합니다.어촌편5는 땅끝마을 완도 죽굴도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무인도 같은..

삼시세끼 8회 예고,유해진 드뎌 사고치나요? 본방 사수예감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5,8회 예고,유해진 드뎌 사고치나요?본방 사수 안녕하세요? tvN 삼시세끼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오늘 8회차 미리보기보니까 그동안 제대로 물고기를 못 잡아서 삼시세끼 방송이 어촌편이 아닌..

대한민국 동행세일 품목,트로트 신동 정동원발탁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개요,트로트 신동 정동원 홍보 대한민국정부와 각 지자체에서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한 침체된 소비를 살리고,내수 경기를 일으켜 세우기 위해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진행합니다.이번 행..

온누리상품권 사용처,판매처,가맹점 검색방법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판매처,가맹점 검색방법 지난 서울시 재난지원금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일바 지급 받았는데요.책상에 보관되어있는 상품권을 어디서 사용할수 있을까 검색을 해봤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은 소상..

코로나 프리랜스 지원금 오프라인 신청,6월22일부터 [내부링크]

코로나 프리랜스 지원금 오프라인 신청,6월22일부터 고용노동부에서 코로나로 생활고를 겪고 있는 특고(특수직 고용자),프리랜스,무급휴직자,영세 자영업자 등에게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세차례에 걸처 50만원씩..

양재동 저층건물 토지 매매사례,신축부지용,택시회사는 어디로?[거래가135억] [내부링크]

양재동 저층건물 토지 매매사례,신축부지용,택시회사는 어디로? 양재동 신분당선 양재 시민의 숲역 인근의 전면이 아주 넓고 직사각형 세로 장방형태의 2종주거지역의 토지(약300py)가 4월 말경에 py당 4,497만원..

명지산 인근 경기도 계곡 추천,가평 끝자락 자연인이 되다. [내부링크]

명지산 인근 경기도 계곡 추천,가평 끝자락 자연인이 되다. 지난 휴일에는 동갑들 모임으로 답답한 서울을 떠나 경기도 가평 북단에 위치한 명지산 인근에 자리잡은 경기도 계곡 에 1박 2일로 힐링하러 갔습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배제된 서초구 신규 소상공인 창업자 100만원 지원 [내부링크]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배제된 서초구 신규 소상공인 창업자 100만원지급 지난 4월말에 서울시에서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생계가 막막해진 소상공인등을 구제하기 위해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을 지원하기로..

죽굴도 가는법,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장소,요금,시간표 [내부링크]

죽굴도 가는법,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장소,요금,시간표 금요일 저녁9시 tvN에서 방송하는 삼시세끼 어촌편5를 가끔씩 보는데요.죽굴도라는 섬이 궁금해서 한번 검색해봤고,섬에 가는법과 요금,시간표와 소요거리등..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완도 죽굴도,게스트 이광수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완도 죽굴도,게스트 이광수 삼시세끼 어촌편 프로그램은 한끼를 쉽게 한끼를 해결할수있는 도시와는 대조적으로 낯선 어촌에서 힘들게 한끼를 해결하는 리얼 브라어트 프로그램입니다. 삼..

아차산 용마산 등산코스,초보등산,경치좋은 서울근교등산 추천 [내부링크]

아차산 용마산 등산코스,초보등산,경치좋은 서울근교등산 추천 지난 휴일에는 친구들과 서울 동부지역인 광진구와 중랑구쪽에 위치한 산을 운동삼아서 다녀왔는데요. 서울근교 등산코스 중에서 일명 가성비가 좋은..

주택임대차보호법 일부개정법률 국무회의 통과,묵시적갱신거절통보기간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호법 일부개정법률 국무회의 통과,묵시적갱신 거절통보기간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지난 6월2일 법무부에서"주택임대차보호" 일부개정법률 공포안 국무회의를 통과했다는 언론보도내용이 있었습니..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입출금통장,수수료면제 파킹통장 추천 [내부링크]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입출금통장 수수료면제 파킹통장추천 지난달에 한국은행 기준금리를 사상 최저로 낮추면서 서민들의 돈 모으기가 갈수록 어려워지는 요즘입니다.시중은행들이 앞다투어 예,적금 금리를 낮..

강남 꼬마빌딩매매,교대역 사옥용 건물매매사례 [내부링크]

강남 꼬마빌딩매매,교대역 사옥용 건물매매사례 반갑습니다.태평양부동산연구소입니다. 최근5월초순에 매각된 강남 꼬마빌딩매매,사옥용 건물매매사례를 포스팅을 해봅니다. 국토부 실거래가 조회사이트를 보면..

서울시 부설 주차장법 설치기준(건물 용도별 분류) [내부링크]

서울시 부설 주차장법 설치기준(건물 용도별 분류) 낡은 건물을 철거하고,신축하거나 증축등을 할때 주차장법에 의해 부설 주차장을 의무적으로 설치해야합니다. 주차장 설치는 건물의 효율성이나 건축비등에 영..

코로나19대책 신용카드 체크카드 소득공제 인상,조세특례제한법 국회통과 [내부링크]

코로나19대책 신용카드 체크카드 소득공제 인상,조세특례제한법 국회통과 지난4월29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자영업자,소상공인의 피해를 구제하기 위해 조세특별제한법 개정안을 의결했습니다...

주민등록 입법예고,주민번호 뒷자리의미,45년만에 개편 [내부링크]

주민등록 입법예고,주민번호 뒷자리의미,45년만에 개편 작년에 언론을 통해 나왔던 내용인데,오늘 올10월달에 주민번호가 개편에 대한 주민등록 입법예고에 대한 언론 보도가 있었습니다.주민등록번호는 행정업무..

서울시 자영업자,소상공인 생존자금 홈페이지신청,방문신청 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홈페이지신청,방문신청 방법 오늘부터 서울시 자영업자 소상공인 생존자금을 신청할수가 있는데요.우선 소상공인 자격대상에 대해서 간략히 정리해보겠습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

공인인증서 폐지,올11월부터 인증서시장 경쟁치열할듯 [내부링크]

오늘 20대 국회에서 공인인증서 폐지를 골자로 한 전자서명법 개정이 통과가 되어 그동안 말많고,탈 많은 공인인증서 독점 폐지가 올 하반기에 현실화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공인인증서 역사] 공인인증서는 199..

청계산주차장 넓은 백숙 맛집 매봉산장,야휴회 후기 [내부링크]

청계산주차장 넓은 백숙 맛집,야휴회 후기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제가 활동하는 부동산모임인 KR파트너스에서 야유회가 있었는데요. 청계산주차장이 넓어서 좋은 매봉산장에서 모임을 가졌는데요. 월요일..

코로나 소상공인 2차 대출 한도,조건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2차 대출 한도,조건 신청방법 정리 금융기관이 연3~4%대 금리의 10조원 규모의 2차 코로나 소상공인 긴급대출을 다음주 월요일 18일부터 6대 시중은행인 국민은행,기업은행,하나은행,우리은행,신..

죽굴도,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촬영장소,공효진 차유손,힐링방송^^ [내부링크]

죽굴도,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촬영장소,공효진 차유손,힐링방송^^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tvN방송 매주 금요일 저녁9시10분에 방영하는 삼시세끼 시즌5가 5월초에 시작한지도 몰랐습니다. 평상시 뉴스외에는..

백채김치찌개,교대역 서초동 맛집,양도 많고 괜찮네. [내부링크]

백채김치찌개,교대역 서초동 맛집,양도 많고 괜찮네. 안녕하세요? 태박사가 지난번 휴일날 부동산관련 공부를 마치고 가끔씩 가는 교대역 백채김치찌개 음식점이 있습니다. 백채김치찌개,서초동 살면서 주변 음식..

남한산성,서울근교등산,지하철5호선 종점,마천역 가는 방법 [내부링크]

남한산성,서울근교등산,지하철5호선 종점,마천역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지난 휴일에는 오랜만에 서울 송파와 경기도에 걸쳐있는 서울근교등산 남한산성을 갔습니다. 남한산성 등산은 지하철8호선..

법인 부동산 투자,주택 자금조달계획서 의무화된다. [내부링크]

법인 부동산 투자,주택 자금조달계획서 의무화된다. 안녕하세요? 정부가 오늘 주택 시장을 안정화하기 위해서 지난해 12.16 대책에도 불구하고,아파트값이 과열되고 있는 경기 남부 지역등 비 규제지역을 중점 조..

국세청홈텍스,종합소득세 신고와 방법,납부시기는 8월말까지 [내부링크]

국세청홈텍스,종합소득세 신고와 방법,납부시기는 8월말까지 가정의 달5월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습니다.5월달은 휴일도 많지만,사업자들의 연말정산인 종합소득세를 신고와 납부를 하는 달이기도 합니다만.... 올..

강남 역삼동 건물매매,논현로이면 삼광빌딩[실거래가60억] [내부링크]

 강남 역삼동 건물매매 사례,논현로이면 삼광빌딩[실거래가60억]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입니다.작년 가을에 역삼동746-12 삼광빌딩이 매도호가 70억에 매물이 나왔다가 지난 3월말에 60억원에 급매로 매..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카드 사용방법,결제방식등. [내부링크]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카드 사용방법,결제방식등. 이번주부터 pc,모바일등에서 긴급 재난지원금 온라인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지난 공적마스크 지급처럼 요일제가 시행되고 있지요.오늘은 화요일 출생년도..

5월 청계산 등산코스,옛골 철쭉능선,천림산봉수지 가는법 [내부링크]

5월 청계산 등산코스,옛골 철쭉능선,천림산봉수지 가는법 5월은 초록의 계절이라고 할수 있는데요,지난주 토요일에는 청계산을 갔는데,연분홍 철쭉이 피었더라구요.오늘 비가 와서,녹음이 더욱더 파랗겠지요..ㅎ청..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중위소득150%,지원대상,신청방법등,150만원지급 [내부링크]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중위소득150%,지원대상,지원요건등,150만원지급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지난 7일 홍남기 경제부총리는 비상경제중앙대착본부 회의 모두 발언에서 고용보험 사각지대에 있는 특수고용직 노..

공시지가 상승,재산세 부담,부동산 증여 절세팁!! [내부링크]

공시지가 상승,재산세 부담,부동산 증여 절세팁!! 정부의 공시지가 상승에 대한 재산세부담으로 최근 부동산 증여등 세금 절세에 대해 문의가 많아 포스팅을 올립니다. 개개인의 처한 환경과 조건이 달라서 세금..

부동산 증여 유의사항,양도소득세 이월과세? 세금폭탄 [내부링크]

부동산 증여 유의사항,양도소득세 이월과세? 세금폭탄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입니다.부동산 세금을 절세하기위해 부동산 증여를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것으로 아는데,증여시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중소기업조건,업종별 중소기업 기준표 [내부링크]

중소기업조건,업종별 중소기업 기준표 "중소기업 기본법"에서 정의하고 있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의 중소기업조건,중소기업 업종별 기준에 대해서 도표로 올려봤습니다. 중소기업을 좀 더 세분화하면 중기..

계약금 3가지 의미,증약금,해약금,위약금과 부동산 계약금 반환에 관해 [내부링크]

계약금 3가지 의미,증약금,해약금,위약금과 부동산 계약금 반환에 관해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입니다.부동산을 거래할때,계약금을 주고 거래하거나,계약해지로 계약금을 반환하거나..등등 기타 여러상황..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와 건보료 피부양자기준,카드사용처,신용카드충전금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와 건보료 피부양자기준,카드사용처,신용카드충전금 지난 5월 4일은 정부에서 긴급 재난지원금을 저소득층인 기초생활수급자에게 현금으로 지급했고 다음주 5월11일(월)부터 일반가구를 대상으..

한국감정원,상업용부동산 임대동향,흐름파악하기 좋은 사이트 [내부링크]

한국감정원,상업용부동산 임대동향,흐름파악하기 좋은 사이트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요즘처럼 부동산투자가 불투명한 시기에 상업용부동산 통계정보(R-ONE)사이트에 대해 포스팅을 합니다. 여러분들은 상업용..

서울 초보등산 코스,서울 낮은산 베스트5 [내부링크]

서울 초보등산 코스,서울 낮은산 베스트5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연휴 마지막날 즐겁게 보내고 계시는지요.태박사는 트래킹이나 등산이 취미인데,서울에서 등산 초보가 즐길만한 서울의 낮은산을 한번 정리해..

건물누수 원인과 대책,옥상 방수공사,방수시트,장마시즌 대비하자 [내부링크]

건물누수의 원인 대책과 옥상 방수공사, 방수시트,장미시즌 대비하자 부동산업계에 종사하면서,자주 접하는 일은 아니지만,뭔가 뚜렷한 해결책이 없어,답답한 것은 저만의 일은 아닐꺼라 생각이 됩니다.부동산교..

건물 용도변경과 시설군,용도별분류,체크사항 6가지 [내부링크]

건물 용도변경과 시설군,용도별분류,체크사항 6가지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5월 황금연휴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이번에는 건물의 이력서라고 불리어지는 건축물대장의 용도 및 건물 용도변경,시설군,용도별 분..

상가임대차보호법,환산보증금을 초과하는 세입자보호 가능? [내부링크]

상가임대차보호법,환산보증금을 초과하는 세입자 보호가능?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입니다.많은 분들이 아직 환산보증금제도가 폐지안되었냐는 문의가 있는데요. 몇년전부터 실효성이 떨어지는 환산보증..

반포대로이면 서초역 꼬마빌딩 리모델링사례,멋스럽다. [내부링크]

반포대로이면 서초역 꼬마빌딩 리모델링사례,멋스럽다.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입니다. 2018년 3월말에 거래된 서초동1544-9 석천빌딩 꼬마빌딩 리모델링사례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서초동1544-9] 19..

지구의 날(earth day) 종이컵 화분 만들기,소소한 행복 [내부링크]

지구의 날(earth day) 종이컵 화분 만들기,소소한 행복 안녕하세요? 지난4월22일이 지구의 날이라는거 혹시 아세요? 지구의 날은 미국의 자연보호자들이 지구 환경 오염의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위해서 제정한 날..

백종원 골목식당,군포역전시장 마지막편(115회) 줄거리 [내부링크]

백종원 골목식당,군포역전시장 마지막편(115회) 줄거리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오랜만에 방송 포스팅을 해봅니다.가끔씩 제가 보는 방송이 있는데,sbs 수요일 늦은 저녁11시에 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이라는 프..

상가주택 취득세 쉽게 계산하는 방법(업데이트) [내부링크]

상가주택 취득세 쉽게 계산하는 방법(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오래전에 상가와 주택이 혼합된 상가주택건물 취득세 쉽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수정이 필요해서 포스팅을 다시 올립..

긴급 국가재난지원금,추경안 29일 처리,5월중순에 지급될까? [내부링크]

긴급 국가재난지원금 추경안 29일 통과,5월중순에 지급될까?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어제 kbs9시뉴스에 국가(정부)긴급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내용이 나왔는데요. 지난 3월말 정부에서 국가 재난지원금을 총..

서울시재난긴급생활비,서울선불카드 소지자정보등록,분실걱정없음 [내부링크]

서울시재난긴급생활비,서울선불카드 소지자정보등록,분실걱정없음 코로나19사태로 인해 각 지자체별로 경제적 어려움을 타계하기 위해,서울시재난긴급생활비를 모바일카드나 선불카드로 발행해주고 있는데,오프라..

서울성곽길 북악산 등산코스,삼청동 북촌카페거리 휴일분위기 [내부링크]

서울성곽길 북악산 등산코스,삼청동 북촌카페거리 휴일분위기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지난 휴일에는 조선시대때 백악산으로 불리우는 청와대 뒷산인 북악산 트래킹을 하고,삼청동 북촌카페거리에 있는 삼청수제..

청와대 인근에 있는 삼청동 북촌카페거리 사옥 꼬마빌딩 급매28억 [내부링크]

청와대 인근에 있는 삼청동 북촌 카페거리,종로 꼬마빌딩 급매28억 안녕하세요? 상업용부동산 건물 중개를 주업으로 하고 있는 박대표입니다.#종로소형사옥 #삼청동소형사옥매매 서울 종로에 소재한..

교대초역세권 상가주택 서초동1659-17 빌딩매매사례 [내부링크]

서초동1659-17 홍콩반점 교대초역세권 상가주택 빌딩매매사례 안녕하세요? 태평양빌딩중개 박대표입니다. 2020년 1월에 매각되었던 교대역 상가주택 서초동 추호빌딩 상가주택 건물매매사례에 대해서 포스팅을..

2020년 1분기 서초구 양재동 빌딩매매사례,거래현황 리스트업 [내부링크]

2020년 1분기 서초구 양재동 빌딩매매사례,거래현황 리스트업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입니다. 2020년 1분기 서초구 양재동 빌딩매매사례를 정리도 할겸 거래현황 분석을 해봤습니다. 양재동지역은 위례과..

서울둘레길의 한구간인 우면산 등산코스,봄나들이 굿^^ [내부링크]

서울둘레길의 한구간인 우면산 등산코스,봄나들이 굿^^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오랜만에 우면산 등산을 했는데요.제가 트래킹했던 우면산 등산코스 대해서 포스팅을 올려 드립니다.우면산은 서울둘레길의 하..

상가임대차보호법,세입자 계약갱신청구권 5년,10년 주장? [내부링크]

상가임대차보호법,세입자 계약갱신청구권 5년,10년 주장? 상가 임대차보호법 제10조 상가 임차인의 계약갱신요구권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아주 중요한 내용입니다!! 상가 임대차보호법(상...

코로나19사태로 힘든 자영업자대출,초저금리지원 사회연대은행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코로나19사태로 힘든 자영업자대출인 초저금리지원하는 사회연대은행을 아시나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서 영세 자영업자의 경제적 타격이 심한데요..오늘은 태박사가 지인이 통해서 알게된 자영업자..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건보료조회와 기준과 계산,긴급맞나요?? [내부링크]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건보료조회와 기준과 계산,긴급 맞나요?? 정부가 지난 3월 코로나19사태로 인해서 내수경기 악화와 글로벌 경기악화로 인해 전세계가 겪어보지 못한 바이러스와의 싸음으로 전국이 패닉..

249회 불청 줄거리,출연진,불타는청춘 안혜경,새친구 김진,곽진영 [내부링크]

불청 249회 줄거리&출연진,불타는청춘 안혜경,새친구 곽진영,김진(결혼안한이유(오늘방송) 안녕하세요? 가끔씩 보는 방송이 있는데요..sbs 화요일 11시에 시작하는 불타는 청춘입니다.최근에는 한동안 못봐서 오..

서울 강남 서초동 꼬마빌딩 매매사례,교대역 서울중앙지방법원 인근. [내부링크]

서울 강남 서초동 꼬마빌딩 매매사례,교대역 서울중앙지방법원 인근[거래가47억원]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의 태박사입니다. 최근 4월 초순에 매매계약이 된 교대역 역세권지역에 위치한 상가주택이 아닌..

상가건물 교통유발부담금,납부주체,누가 부담하는가? [내부링크]

상가건물 교통유발부담금,납부주체,누가 부담하는가?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부동산 임대사업을 하시거나,상가건물이나 점포를 빌려서 사업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교통유발부담금이라고 들어보셨..

팔당 초계국수와 한강 경치가 좋은 나인블럭 팔당.. [내부링크]

팔당 초계국수와 한강 경치가 좋은 나인블럭 팔당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지난 주말주는 모임에서 업무차 양평 전원주택에서 1박하고,왔는데요.... 요즘 코로나사태로 답답했던 마음이 잠시나마 힐링이 되어..

남산골 한옥마을 서울 나들이,데이트장소 추천 [내부링크]

남산골 한옥마을 서울 나들이,데이트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코로나사태로 인해 답답한 날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인데요..정부에서 사회적거리 강화와 맞물려 코로나 진정세를 위해서 전력을 다하고..

2020년 1분기 강남지역 서초동 빌딩매매(거래)사례 리스트 정리. [내부링크]

2020년 1분기 강남지역 서초동 빌딩매매(거래)사례 리스트 정리. 안녕하세요? 태평양빌딩투자연구소의 태박사입니다. 올해 강남지역 서초동 1분기 빌딩매매사례를 올려드립니다. 불경기에다 코로나19사태까지 발..

유튜브방송 준비,음원추출,무료편집,무료사진,방송장비등.. [내부링크]

유튜브방송 준비,음원추출,무료편집,무료사진,방송장비등....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예전에 유튜브 무료방송을 보다가 정리한 부분을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정리하는 차원에서 포스팅을 해봅니다.유튜..

블로그 프로필영역 소개글,정렬하기,간단히 정리 꿀팁!! [내부링크]

블로그 프로필영역 소개글 정렬하기,간단히 정리 꿀팁!!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한번씩 블로그에 접속을 하면 프로필영역 아래에 보면 자기소개글이 있잖아요? 자기 소개글이 반듯하게 보이면 괜찮은데,정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지원대상,서울재난기본소득,코로나 재난긴급생활비,생계비지원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지원대상,서울재난기본소득,코로나 재난긴급생활비,생계비지원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예상보다 길어짐에 따라서,정부 및 지자체에서 저소득계층 및 자영업자,중산층까지..

코로나바이러스,면역력 높이기 9가지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면역력 높이기 9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이 소규모 확산세가 꺽이지 않는 요즘입니다. 더군다나,3월달 기온의 편차가 커서 환절기인 요즘에 면역력이 약해서 감기..

코르나19,면역력에 좋은 식품과 생활습관 [내부링크]

코르나19,면역력에 좋은 식품과 생활습관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요즘 신종코로나19 감염병때문에 온나라가 난장판입니다.이럴수록 기본에 충실하면서 건강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야겠습니다. 면역력 높히는..

서초동 초역세권 교대역 빌딩매매사례,프로야구 선수 김현수매입 [내부링크]

서초동 초역세권 교대역 빌딩매매사례,프로야구 선수 김현수매입 안녕하세요? 태평양빌딩중개사무소의 박대표입니다. 지난 1월 초순경에 매각된 교대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일반상업지역 신축부지용도의 건물..

상가주택매매,근린생활시설주택,상가주택 취득세 쉽게 계산하기. [내부링크]

상가주택매매,근린생활시설주택,상가주택 취득세 쉽게 계산하기 안녕하세요? 태평양빌딩연구소 태박사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려드립니다. 흔히들 상가주택,근린생활시설주택,점포주택,겸용주택,근린주택등 이런..

서초동 촛불집회,10월12일 저녁 현장분위기 [내부링크]

서초동 촛불집회,서초대첩.10월12일 검찰개혁 집회.개국본 안녕하세요?태박사입니다 서초동 촛불집회,서초대첩,오늘도 퇴근하고 반포대로부터 서초역 찍고,서초대로변으로 해서 교대역으로 교대역에서 강남역 방..

대한법률구조공단,상가임대차분쟁조정위원회 출범,상가분쟁 여기로! [내부링크]

대한법률구조공단,상가임대차분쟁조정위원회출범,상가분쟁 여기로!!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어제는 상가임대차보호법 환산보증금 증액에 대해 글을 올렸는데,상가분쟁에 관련된 도움을 받을수 있는 대한법률..

상가임대차보호법,환산보증금 증액,일부 시행령 개정... [내부링크]

상가임대차보호법,환산보증금 증액,상가 세입자 과도한 월세 인상에 대한 부담경감. 지난 3월말에 법무부에서 상가임대차보호법 시행령의 일부 개정안에 대해서 보도자료를 냈는데,아직 상가임대차보호법 일부 개..

퇴근 후 서초동 촛불집회 구경가다.. [내부링크]

퇴근 후 서초동 촛불집회 구경가다.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토요일 퇴근하면서,남부터미널 서초동 사무실을 나와서 예술의전당에서 서초역방향으로 걸어갔습니다. 이번주도 서초역에서 촛불집회가 예정되어 있..

교대역 초역세권,서초동 빌딩매매사례,법원단지 앞 강남빌딩매매. [내부링크]

교대역 초역세권,서초동 빌딩매매사례,법원단지 앞 강남빌딩매매.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지난 8월 중순경에 거래된 강남의 교대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오래된 구옥건물에 대한 빌딩매매사례입니다. 2호선과 3..

쓱페이(SSG PAY)앱으로 신세계 상품권현금교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방법,쓱페이(SSG PAY)앱으로 어렵지않아요.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지난 추석명절때 3명의 고객분께서 총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십만원 상품권5장을 받았는데,추석연휴..

서초동 검찰청 촛불집회현장을 산책겸 둘러보면서.. [내부링크]

서초동 검찰청 촛불집회현장을 산책겸 둘러보면서..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어제 저녁에 뉴스보면서,서초역 반포대로변 서초동 촛불집회현장에 참석자가 100만명을 넘었다는 기사가 나와서 산책 겸 동네 한바퀴..

서리풀 페스티벌,2019년 마지막축제,반포대로에서 행사. [내부링크]

서리풀 페스티벌,2019년 마지막축제,반포대로에서 행사.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지난 토요일날 오후에 서리풀 페스티벌 행사장으로 발길을 돌려봤습니다.서리풀페스티벌 행사는 시작한지 5년정도 되었는데,..

예술의전당 맞은편,서초동 서초음악문화지구와 관리계획에 대해서. [내부링크]

예술의전당 맞은편,서초동 서초음악문화지구와 관리계획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는 반포대로가 열리는 날,서리풀페스티벌 행사가 있었는데요.차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오늘은..

부동산용어,직계 존속,직계 비속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동산용어,직계 존속,직계 비속에 대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부동산과 관련된 아파트 청약이나 상속등에 나오는 용어중에서 "직계존속,직계비속"이란 용어들이 자주 나옵니다. "직계..

우면산 등산길,태풍 링링,북상 후의 모습,휴일 오후 동네뒷산 산행. [내부링크]

우면산 등산길,태풍 링링,북상후의 모습,휴일 오후 동네뒷산 산행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어제는 태풍 링링이 북상후에 오후4시경에 우면산 등산길을 가봤는데요. 오래전의 콤파스인가보다는 위력이 약하긴 하..

건물매입,법인명의로 취득,장&단점,취득세 중과세요건,매매 유의사항 [내부링크]

건물매입,법인명의로 취득,장점과 단점,취득세 중과세요건,빌딩매매 유의사항 안녕하세요?태박사입니다.건물을 사거나,빌딩을 매입할때,취득명의를 개인으로 할까,법인명의로 할까에 대한 고민은 한번쯤은 했을텐..

고구려 대장간마을 답사,워크힐호텔 아차산 등산코스 처음 가보다 [내부링크]

고구려 대장간마을 답사,워크힐호텔 아차산 등산코스 처음 가보다.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지난 휴일은 운동삼아서 아차산 등산을 갔다가,구리시에 있는 고구려 대장간마을을 둘러봤습니다.등산을 좋아해서 아..

gtx-b노선,수도권광역급행철도,예비타당성 조사 통과,사업본격화 [내부링크]

gtx-b노선,수도권광역급행철도,예비타당성(예타) 조사 통과,사업본격화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어제 저녁에 뉴스보고 알았지만,gtx-b노선이 드디어 예비타당성(예타) 조사를 통과하고,사업이 확정되었..

강남 매봉역 회식하기 좋은곳,주차가 편리한 고깃집. [내부링크]

강남 매봉역 회식하기 좋은식당,주차가 편리한 고깃집..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강남 3호선 매봉역 회식하기 좋은식당에서 동기랑 한잔했는데요.무엇보다 주차가 편리해서 좋더라구요. 건물 앞에 자주식으로..

부동산가격 통계,부동산통계정보시스템(R-ONE),한국감정원 [내부링크]

부동산가격 통계,부동산통계정보시스템(R-ONET),한국감정원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주식시장을 볼려면 주식챠트라는게 있잖아요??..가격등락이나 종가나 현재시세나 한눈에 들어오는 정보를 참고로..

교대역 서초동 초역세권 빌딩급매물 리스트&강남 꼬마 빌딩매매!! [내부링크]

교대역 서초동 초역세권 빌딩급매물 리스트,강남 꼬마 빌딩매매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 태박사입니다. 광복절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태박사는 정리할 일이 있어서,오늘도 사무실 출근해서 업무를 하고..

수도권계곡&서울근교계곡 추천 리스트 몇군데.가을이 올려면 아직 [내부링크]

수도권계곡&서울근교계곡 추천 리스트 몇군데,가을이 올려면 아직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말복도 지났고,태풍 영향으로 다소 선선한 날씨지만,아직 여름이 지나갈려면 보름은 지나야할듯 같습니다.그래서,서울..

삼시세끼 산촌편 첫방송 게스트 정우성~강원도 정선 촬영지 [내부링크]

삼시세끼 산촌편 첫방송 게스트 정우성~강원도 정선 촬영지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불타는 금요일,아니 날씨가 더우니,시원한 금요일을 잘 보내시구요. 저녁에 아무생각없이 티비를 틀었더니,삼시세끼 산촌편..

역삼동 빌딩매매 매각사례,언주역 차병원인근 봉은사로 이면 코너건물 [내부링크]

역삼동 빌딩매매 매각사례,언주역 차병원인근 봉은사로 이면 코너건물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 태박사입니다. 9호선 언주역 차병원인근에 위치한 현빌딩은 지난 10년동안 소유자가 3번정도 손바뀜..

홍범도장군,봉오동전투 영화,D-1,역사는 그들을 기억하리라.. [내부링크]

[개봉예정작]홍범도장군,D-1,봉오동 전투,역사는 그들을 기억하리라.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개봉예정작,봉오동전투가 상영이 시작됩니다. 아직 예매는 못했지만,조만간 티켓을 예매해서 극장가..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방법과 광고수익의 개념에 대해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방법과 광고수익 개념에 대해.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달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맨땅에 헤딩하는 정말 그런 기분이었는데요. 인터넷의..

전세금 돌려받기 임차권등기명령제도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전세금 돌려받기 임차권등기명령제도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집을 계약하고,만기가 되어서,전세금을 돌려받아야 하는데,임대인이 여러가지 핑계를 되면서,전세금을 원하는 기간에 못 받는 경우가..

서초동 산책코스 추천,점심식사 후 우면산 서초약수터 [내부링크]

서초동 산책코스 추천,점심식사 후 우면산 서초약수터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점심먹고 나서,시간날때는 가끔식 사무실에서 가까운 우면산에 있는 서초약수터인근으로 산책하러 가는데요. 여름 휴가철과 맞물..

복잡한 주택 양도소득세 상담은 양도세 전문 세무사에게 의뢰. [내부링크]

복잡한 주택 양도소득세 상담은 양도세 전문 세무사에게 의뢰. 제가 모임에서 활동하고 KR파트너스라는 부동산모임에서 세무사님이 계시는데,현업에서 30년이상 일하신 분으로,양도세전문 세무사님의 글을 옮겨왔..

[최신정보] 강남구청역 인근 논현동 주영빌딩 빌딩매매사례 [내부링크]

강남구청역 인근 논현동 주영빌딩 빌딩매매사례 안녕하세요? 태평양부동산연구소의 대표 태박사입니다. 오늘은 이번달에 매각된 논현동 빌딩매매사례 포스팅을 올려드립니다. 고객정보사항으로 거래된지 오래안되..

2020년 양도세 개정안,상가주택 세부담 커진다. [내부링크]

2020년 양도세 개정안,상가주택 세부담 커진다. 엊그저께 7월 25일 기획재정부에서 2020년 양도소득세 개정안을 발표했는데요. 비중이 큰 부분은 거래가격이 9억원이 초과하는 수도권의 상가주택에 거주하면서,임..

강원도 철원여행,군청방문,가볼만한 곳,몇군데 체험후기 [내부링크]

청정지역,강원도 철원여행,군청방문,가볼만한 곳,몇군데 체험후기 http://www.ubestar.com/kor/gangwon/cheorwon/cwg-tour1.html 철원군 사이버투어 www.ubestar.com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지난 토요일은 모..

역삼동 839-14 도곡동길 유경빌딩 매매사례[거래가52억원] [내부링크]

역삼동 839-14 도곡동길 유경빌딩 매매사례[거래가52억원] 안녕하세요? 태박사 인사드립니다. 주업이 상업용 부동산을 주로 취급하는 빌딩중개사인데요. 정보가 넘치는 시대인만큼 내용을 아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정기예금,정기적금 금리 높은 은행,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정기적금,정기예금 금리 높은 은행,쉽게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지난주에 한국은행에서 기준금리를 3년만에 기습적으로 인하했는데요. 저금리시대에 서민들이 돈 모으기가 더 어려워진거 같습니다...

상가&건물 매각시 세금 절세방법 및 노하우 [내부링크]

상가&건물 매각시 세금 절세방법 및 노하우 안녕하세요? 태평양빌딩연구소입니다. 상가나 건물을 팔때 발생하는 세금 절세방법에 대해서 글을 올려드립니다. 대단한 절세방법이 있는것은 아니지만,생애 ..

[부동산세금] 상가(건물) 비주거용 부동산 재산세 쉽게 계산하는 방법 [내부링크]

상가(건물) 비주거용 부동산 재산세 쉽게 계산하는 방법 비주거용부동산,즉 상가,오피스텔,지식산업센타(아파트형공장),건물,빌딩,호텔등 수익용 부동산의 재산세 계산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요..

인터넷등기소,등기부등본 열람,PDF파일로 쉽게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등기소,등기부등본 열람,PDF파일로 쉽게 저장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부동산이 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있기에 요즘 등기소 방문하지 않고,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대법원 인터넷등기소에서..

잠원동 건물 붕괴사고와 위치에 대해서... [내부링크]

잠원동 건물 붕괴사고와 위치에 대해서.... 지난 목요일 오후에 잠원동 건물붕괴 사고가 발생했다. 정말 안타까운 사고였다..ㅜ 왕복4차선의 대로변에 접해 있는 건물이 순식간에 무너져서,차를 타고 길을 지나는..

봉준호감독 화제작,영화 기생충,관람 후기,신사동 롯데시네마. [내부링크]

기생충 영화 관람후기,봉준호감독 화제작,신사동 롯데시네마 이 영화후기는 직접 극장에서 보고 난 후기이므로,스포일러를 원치 않는분들은 보지마시기바랍니다.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대상을 수여받은 봉..

서초동 야외에서 운동하기 좋은 곳,서울교대 운동장 [내부링크]

서초동 야외에서 운동하기 좋은 곳,서울교대 운동장 7월초순이지만,예전보다 날씨가 뜨거워지고 있는 요즘인데요. 다행히 장마전선이 한반도에 머물러 늦은 오후에는 바람이 불어서 선선하고, 밤 늦은시간에는 제..

건물 신축할때 중요한 토지의 건폐율과 용적률에 대해서.. [내부링크]

건물 신축할때 중요한 토지의 건폐율(넓이)과 용적률(부피)에 대해서 우선 이 글은 부동산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궁금한 분들을 위한 글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건폐율(%)과 용적률(%)에 대해서. 혹시 건축물대..

[부동산투자] 꼬마빌딩 매매시 유의사항 7가지. [내부링크]

[부동산투자] 꼬마빌딩 매매시 유의사항 7가지. 지난 시간에는 주거용부동산 종류의 하나인 개별성이 강한 빌라매매시 주의사항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요.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구요... https://t..

[꿀팁] 신축 빌라매매시 주의사항 8가지.잘 사자(BUY) [내부링크]

[꿀팁] 신축 빌라 매매 시 주의사항 8가지. 잘 사자(BUY) 오래전에 신축빌라 중개하면서 느낀점을 정리하면서 몇 가지 팁을 드릴려고 합니다. 신축 빌라 매매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주택 중에서 가..

부동산 평수계산법,면적()을 평수(py)로 쉽게 알수있는 방법(암산법) [내부링크]

부동산 평수계산법,면적()을 평수(py)로 쉽게 알수있는 방법(암산법) 어제는 부동산에 대해서 개인적인 생각을 포스팅 해봤는데요. 그럼 생활에 밀접한 부동산에서 가장 기초적인 부분에 대해서 얘기나눌까 하..

살아가면서 뗄레야 뗄수가 없는 부동산에 대해서...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뗄레야 뗄수가 없는 부동산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태평양빌딩연구소 리얼티박입니다. 부동산에 대해서 잠깐 언급할려고 합니다. 사람이 태어나면서부터 걷기 시작하고, 어느 정도 자라면 유치원에..

코로나19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등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등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방법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과 관련해 지원대상,자격요건,소득기준,신청방법,준비서류에 대해 글을 올려드립니다. 온라인..

서초동 초역세권 꼬마빌딩 매매후 리모델링사례 [내부링크]

서초동 초역세권 꼬마빌딩 리모델링사례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 2019년 10월달 매각이 된 교대역 꼬마빌딩(서초동1659-1)인 리모델링사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서초동1659-1 서화빌딩] 교대..

코로나19국내현황,세계현황,예방수칙,신천지확진자현황 2/26 [내부링크]

코로나19국내현황,세계현황,예방수칙,신천지확진자현황 2/26 안녕하세요? 태박사입니다.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코르나19 바이러스 전염병때문에 요즘 난리도 아닌거 같습니다..ㅜㅜ 오늘 포스팅은 코로나19국..

2019년 강남,서초동 빌딩(건물)매매사례,토지 용도지역,거래사례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강남 서초동 빌딩(건물)매매사례,토지 용도지역,거래사례 총정리 강남권 2019년도 서초동 빌딩매매사례 총정리를 연초에 올리려고 했는데,조금 늦었습니다. 2018년에 비해서 거래량은 약10%정도 증가했고,..

태평양공인중개사 라이센스 [내부링크]

오래전에 취득한 자격증과 광운대학교 경공매 인증서입니다. 자격증은 전부과 아니고,일을 하기위한 시작에 불과합니다. 공부는 죽을때까지 끝이 없는거 같습니다.^^;

태평양공인 인사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평양공인중개사 사무소 박영식대표입니다. 상업용부동산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일반 주택이 아닌 비주거용 부동산의 매입,매각& 알선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2002년 월드컵이..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소상공인 신청방법,지원대상,지원금액[140만원지급받자] [내부링크]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소상공인 신청방법,지원대상,지원금액[140만원지급받자] 안녕하세요? 지난23일(목) 서울시에서 발표한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심각하게 타격을 받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