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esoftheday의 등록된 링크

 tracesofthe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9건입니다.

빚 청산하기 빚갚는방법 [내부링크]

빚 청산하기 빚갚는방법 빚 때문에 고민입니다. 학자금 대출이나 생활비로 혹은 내 집 마련 등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연체로 이어지며 빚으로 인한 힘겨움의 시작입니다. 다시 이를 해..

엠베스트 초등가격 7일 무료체험 [내부링크]

엠베스트 초등가격 7일 무료체험 대한민국의 교육열은 전세계에서 최상위권에 들만큼 높은 수준을 보여주는 국가이며,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본격적인 교육시스템을 접하게되는 시점인 초등학교의 교육을 매우 중..

20대실비보험 비교견적 매칭 플랫폼~! [내부링크]

20대실비보험 비교견적 매칭 플랫폼~! 20대 사회초년생 직장인의 경우 인생 전반을 설계하고 그에 필요한 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하는 시기이기에 지금 어떻게 대응 하느냐에 따라 인생은 많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

증권사주식담보대출 주식스탁론 추천! [내부링크]

증권사주식담보대출 주식스탁론 추천! 증권사주식담보대출 즉, 주식 스탁론이란? 주식거래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주식증권을 담보로 활용하여 대출을 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증권사주식담대출 주식스탁론..

주식초보 주식투자하는법 [내부링크]

주식초보 주식투자하는법 주식초보로 주식투자에 임문해보지만 역시 쉽지 않고 원금 손실로 마음이 아픕니다. 어떻게 하면 원금회복에 주식투자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온라인 주식정보 리딩 서비스 중개플랫폼..

카드사채권추심 자택방문 은행빚탕감 방법은? [내부링크]

카드사채권추심 자택방문 은행빚탕감 방법은? 많은 분들이 금융권에서 빚을 졌지만 여력이 되지 않아 연체로 이어지며, 이를 해결코자 제2금융권 대출로 돌려막기를 해봅니다. 다시 이를 해결하고자 카드 돌려막..

40대 주부창업아이템 교육사업창업 어때요 [내부링크]

40대 주부창업아이템 교유사업창업 어때요 주부재택근무 가능한 집에서일하는직업 청취에듀 창업 청취에듀 지사장 영어 온라인 코칭 플래닛 모집 중이라죠! 청취에듀 지사장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일하는 주..

이사짐센터가격비교 업체 매칭 요청하세요 [내부링크]

이사짐센터가격비교 업체 매칭 요청하세요 가장 효율적인 이사 우수업체를 매칭해주는 매칭 플랫폼 '24플라이' 입니다. 바쁜 일상 속 이사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이사가 가능한..

포장이사짐센터 저렴한이사짐센터 매칭 플랫폼 [내부링크]

포장이사짐센터 저렴한이사짐센터 매칭 플랫폼 포장이사짐센터 찾고 계시나요? 가장 효율적인 이사 우수업체 매칭 플랫폼 '24플라이' 에서 더 이상 발품 팔지 말고 저렴한이사짐센터 매칭 요청하세요! 바쁜 일상..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해지 TIP [내부링크]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해지 TIP 늘어나는 기대수명~! 눈 앞으로 다가온 100세 시대! 그러나 본인의 사망 나이를 미리 짐작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지요. 만약 가장의 조기 사망 시 가족이 겪게될 경제적 고통과..

주식투자하는법 받아 보실래요! [내부링크]

주식투자하는법 받아 보실래요! 어떻게 주식투자를 해야 손실은 피하면서 수익률은 높일 수 있을까? 원금 회복도 하고 싶은데.. #주식투자하는법 좀 알려 주실 수 없나요?! 주식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언제나 주..

2019년 임상심리사2급 시험 관련자료 무료제공! [내부링크]

2019년 임상심리사2급 시험 관련자료 무료제공! 인간의 심리적 건강 및 효과적인 적응을 다루어 궁국적으로 심신의 건강 증진을 돋는 임상심리사의 중요도가 올라감에 따라, 임상심리사의 수요 또한 증가하고있습..

채무 조정 제도 무료개인회생상담 [내부링크]

채무 조정 제도 무료개인회생상담 늦었다고 생각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당신의 해결사가 되어 드립니다. #채무조정제도 갚아도 갚아도 줄지 않는 빚의 악순환! 아무리 발버둥 쳐봐도 쉽지 않은..

프리미엄경제tv 인공지능 주식 급등주 무료체험 받기 [내부링크]

프리미엄경제tv 인공지능 주식 급등주 무료체험 받기 마이너스뿐인 내 잔고...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 어디로 튈지 모르는 증시... 쉽사리 털어낼 수 없는 잔혹한 수익률... 주식투자실패... 파면 팔수록 빠져..

주부사업 #1 온라인 오프라인 창업 기회까지! [내부링크]

주부사업 #1 온라인 오프라인 창업 기회까지! #주부사업 #주부창업아이템 뭐 없을까? 온라인은 기본! 오프라인 창업 기회까지!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일하는 #여성재택근무나 #집에서일하는직업 으로 적합한 주..

개인회생변제기간단축 [내부링크]

개인히생변제기간단축 결정에 따른 개인회생 1인가구 최저생계비 기준 변제금 얼마일까? 매년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는 새롭게 산정이 됩니다. 그렇다면 개인회생 1인가구 최저생계비 기준으로 하여 개인회생변제기..

주식매입자금대출 [내부링크]

주식매입자금대출 스탁론 초기비용 0원! 주식매입자금대출 주식스탁론! 주식 스탁론이란 주식거래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주식증권을 담보로 활용하여 대출을 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그중, 주식매입자금대출..

영어학원창업 3030영어 가맹비 전액 지원? [내부링크]

영어학원창업 3030영어 가맹비 전액 지원? 초등영어 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영어학원창업/ 영어교습소창업/ 영어공부방창업 후 운영중, 또는 오픈예정이신 원장님들께 선착순 30분에게 최대 가맹비 전액 지원 혜택..

시래기의 효능 추어탕 먹으며!! [내부링크]

시래기의 효능 추어탕 먹으며! 몸 보신하러 추어탕 먹으로 차를 몰고 이리추어탕으로 가봅니다 ^^,, 추어탕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시래기의 효능이 눈에 들어오네요?! 01/ 베타카로틴 항산화 작용을 해서 세..

10월을 떠나보내며 11월을 마주하다 [내부링크]

10월을 떠나보내며 11월을 마주하다 10월을 돌아보며 11월에 내가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1개월의 목표를 세워봅니다! 그리고, 11월, 12월 ... 내가 원한 목표는 이루었는가? 반성도 해보며, 흐뭇한 일들도 떠..

장기렌트무보증 자동차장기리스가격 얼마? [내부링크]

장기렌트무보증 자동차장기리스가격 얼마? 어떤 차를 선택해도 카플라이(CAR PLY) 대한민국 1등 장기렌트/ 리스 비교견적 포트폴리오 플랫폼! 01/ 가장 완벽한 알고리즘의 견적 구성 가능한 377명 이상의 오토모..

개인사업자오토리스 차량리스견적서 얼마? [내부링크]

개인사업자오토리스 차량리스견적서 얼마? 월 할부금을 줄이고 사업자 비용처리도 하고 싶은 개인사업자분들께 추천드립니다. 01/ 절세 효과 (비용처리 가능) 02/ 신차할부 대비 30% 이상 저렴 (월 납입액 기준)..

온라인햇살론 사잇돌대출2 자격 비교! [내부링크]

온라인햇살론 사잇돌대출2 자격 비교!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지만 마땅히 급전을 빌릴 곳도 없고, 그렇다고 급하다고 아무 곳이나 이용하는 경우 불법 사금융으로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이에 8~9%대 저금리 대출..

천재교육 밀크티초등 milk t 중학 가격 무료체험 [내부링크]

천재교육 밀크티초등 milk t 중학 가격 무료체험 교과서 점유율 1위에 빛나는 교육전문가들이 만든 콘텐츠인 만큼 퀼리티나 학습교과연계도 100%를 자랑합니다. 천재교육 밀크티초등 ~ milk t 중학 10개 학년 전..

사잇돌2대출자격 조건은? [내부링크]

사잇돌2대출자격 조건은? 정부지원 저축은행 중금리 서민보증 상품?! 사잇돌2 중금리 대출! 저신용 저소득 안심대출! 최대 2천만 원 높은 한도! 사잇돌2대출 금리 9.9% ~ 19.9% 중금리! 사잇돌2대출 한도는 최소..

3030 영어 프랜차이즈 가맹비 전액 지원?! [내부링크]

3030 영어 프랜차이즈 가맹비 전액 지원?! 3030 영어는 기존에 영어학원 창업이나 영어 교습소 창업, 영어공부창업으로 운영 중이시거나 또는 오픈 예정이신 원장님이시리면 3030 영어 프랜차이즈 가맹비 최대 전..

2019년을 위한 무료 재테크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내부링크]

무료재무설계사이트인 '재테크어때'에서 2019년을 위한 무료 재테크 포트폴리오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1. 종자돈 3억 만들기 무료 재무설계 + 포트폴리오 무료 제공! 2. 사회초년생/직장인을 위한 무료 재무..

걱정 [내부링크]

갑자기 아픕니다. 걱정을 끼쳐드렸습니다. 열이 39.5 이상 자꾸 이어집니다. 아플 때 가장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실까봐... 인생을 살아가며 마주하는 여러 일들.. 걱정에 사로 잡히기도 합니다..

보험재테크 : 지출은 잡고 보장은 챙기자 [내부링크]

보험재테크 ; 지출은 잡고 보장은 챙기자 당신의 보험료는 너무 많이 지출되고 있지 않으신가요? '보험료재테크어때'가 당신의 보험증군분석 및 진단을 통해 지금 납입하고 있는 보험료의 20~50%로 줄여드립니다!..

LED TV 고장 수리 후 같은 증상 반복 [내부링크]

2018/09/15 - [하루의 흔적/일상] - 삼성전자 LED TV 고장 백라이트 수리 LED TV 고장으로 백라이트 수리비용으로 120,000원 지불했는데요. 그런데 수리한 다음 날 같은 증상이 나타나네요. TV 켜졌다 꺼졌다 on-o..

종잣돈 모으기 재테크 전략 수립하기 [내부링크]

종잣돈 모으기 재테크 전략 수립하기 초, 중, 고, 대학의 과정을 거치는 교육과정부터 결혼, 출산, 자녀교육과정, 자녀결혼 그리고 은퇴와 노후생활 등 여기에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합니다. 여기에..

삼성전자 LED TV 고장 백라이트 수리 [내부링크]

삼성전자 LED TV를 구입 후 2년이 막 지날 무렵 딸깍 딸깍 소리를 내며 부팅 on/off 무한 반복이 됩니다. 그리하여 삼성 a/s 신청했는데 비용이 10만 원이 넘어갔구요. 수리 후고 다시 2년이 넘어 3년 차에 접어들..

프리미엄경제연구소 주식종목추천 3일 무료체험 받네요? [내부링크]

프리미엄경제연구소 주식종목추천 3일 무료체험 받네요? 주식투자로 손해는 이제 그만! 나몰라라 종목 추천 NO! 무책임한 사후 관리 NO! 정직함을 담은 주식종목추천 서비스로 성공투자의 감동을 함께하는 '프리..

동화스터디 텐스토리 창업 어떤가요? [내부링크]

동화스터디 텐스토리 창업 어떤가요? 여성창업아이템! 내 자녀 교육 OK! 무점포 창업아이템! 초보 창업자 경험이 없어도 OK! 총 창업비용 780만원! 무점포 창업! 동화스터디 텐스토리 창업은 온라인 영어동화책..

신차장기렌트카견적비교 이달의 특가 프로모션 [내부링크]

신차장기렌트카견적비교 이달의 특가 프로모션 최근에는 할부로 자동차를 구매하는 패턴에서 벗어나 실속을 우선시하는 구매자들이 늘어나면서 장기렌트나 리스 등 자동차를 구매하는 루트가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주식정보사이트 다빈치파트너스 1억만들기 프로젝트 VVIP 무료체험 [내부링크]

주식정보사이트 다빈치파트너스 1억만들기 프로젝트 VVIP 무료체험 주식정보제공 다빈치파트너스에서 주식투자로 1억만들기 프로젝트 1주일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 중힙니다. 다빈치파트너스 1억만들기 프로젝..

스노우볼새우 폭번 [내부링크]

CRS, 초콜릿쉬림프 등등 여러 종류의 새우를 키워봤는데요. 하지만 뭐가 문제인지 시간이 흐른 후 모두 별()이 되어 떠나갔습니다. 그런후 새우키우기 잊지 못해 다시 키워보기 시작했는데요. 스노우볼새우를 입..

주부재택부업으로 용돈벌기 [내부링크]

주부재택부업으로 용돈벌기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 불안하고, 남편 월급만으로는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노후는 불안합니다. 여기에 내 집 마련 대출금이나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 양육비와 사교..

어린이보험료 부담 줄이기 보험리모델링 요청하세요 [내부링크]

어린이보험료 부담 줄이기 보험리모델링 요청하세요 대한민국 5천만이 가입했다는 어린이보험! 그러나 보장대비 보험료는 적당한지? 제대로 보장은 받을 수 있을까?! 어린이들은 언제나 상해의 위험에 노출되어..

시장통 해물칼국수 5000원 [내부링크]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났었다죠 ^^,, 여기 저기 둘러보다 어느 바닷가 근처 시장에 방문을 해봅니다. 역시나 사람들로 붐비며 출출한 나머지 두리번 두리번 칼국수집으로 자리를 잡습니다. 해물은 조개,..

직장인월급관리, 20대 재무설계상담 답을 찾다 [내부링크]

직장인월급관리, 20대 재무설계상담 답을 찾다 20대 재테크의 핵심은 인생 전반을 설계하고 그에 필요한 장기적인 재무계획을 수립하는 시기라고 봐야합니다. 개인차에 따라 직장인월급관리 부터 재테크 방법도..

재물을 불러온다는 머니트리 파키라 키우기 [내부링크]

재물을 불러온다는 머니트리 파키라 키우기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는 듯 좋으네요 ^^,, 파키라는 풍수 효과라고 해서 거실이나 서재, 방에 놓아 두면 부정한 에너지는 흡수하고 직장운, 공부운, 재물운은 상승..

한방삼계탕 츄릅 [내부링크]

외식하기 위해 차를 몰고 길을 나서다 신규 오픈 할인 간판을 보고선 혹해서 한방삼계탕 먹으러 가봤다죠 ㅋ,, ㅋ 한방삼계탕이 걸죽하게 나와주시고, 저 국물 안쪽에는 밥이 가득하더라구요. 우선 다리 부분을..

20대 돈모으기 1억모으기 재무설계서 [내부링크]

20대 돈모으기 1억모으기 재무설계서 저 마다의 재무 목표를 정하고, '1억모으기' 를 현실로 이끌어 내기위한 재테크 방법을 찾고 계실텐데요. 3년에1억모으기 1년 안에 1억 만들기 20대, 독립해서 1억 만들기 3..

[보험재무설계] 사업부진으로 고민하는 가정의 보험증권분석 사례 [내부링크]

[보험재무설계] 사업부진으로 고민하는 가정의 보험증권분석 사례 전에는 맞벌이 수입이 640만 원 이였으나 현재는 남편 수입이 420만 원으로 보험을 전부 유지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예시 - 개인의 상황에 따른..

나만의 힌트 생활정보나눔 [내부링크]

나만의 힌트 생활정보나눔 하루의 흔적 블로그에서 포스팅한 글 중에서 오늘 보면 좋을 리스트를 올려봅니다. 누군가에게는 별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간절함일 수 있을 듯 싶습니다 (_..

보장자산과 보험재테크 플랜 제시 [내부링크]

보장자산과 보험재테크 플랜 제시 줄줄 새어나가는 당신의 보험료, 얼마나 많은 보험료가 쓸데없이 새어나가는지 알고 있습니까? 보험료를 아끼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재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보장은 적으면서..

여성재택근무 가능한 교육창업에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여성재택근무 가능한 교육창업에 도전하세요 남편 외벌이 월급 만으로는 생활비에 자녀양육비와 교육비 지출에 보험료와 주택대출금 갚고나면 남는게 없습니다. 여기에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 불안하..

20대 제테크 지도를 마련하자 [내부링크]

20대 제테크 지도를 마련하자 20대 사회초년생으로 하고 싶은 것도 많을 시기이기만 앞으로 마주하게될 재무적 문제에 대처하기위해 인생의 초석을 마련해야할 시기입니다. 앞으로 학자금 대출금 갚으며, 결혼자..

수술없이 처진가슴올리기 [내부링크]

수술없이 처진가슴올리기 "절벽가슴/ 처진가슴/ 짝가슴/ 벌어진 가슴/ 함몰유두.. 나도 탄력있는 가슴을 경험하고 싶다" 출산 및 다이어트로 처지고 작아진 가슴 수술없이 처진가슴올리기 방법은 없을까? 우리나..

혼자만의 시간 [내부링크]

혼자만의 시간 혼자 나 만의 길을 걸어갑니다. 때론 번잡한 곳을 찾기도 합니다. 그 곳에서 뒤처짐을 알았습니다. 세상의 빠른 변화에 나만 홀로 그 자리 그대로임을... 다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변화를..

영어공부방창업, 3030 영어학원프랜차이즈 매력은? [내부링크]

영어공부방창업, 3030 영어학원프랜차이즈 매력은? 기존에 영어공부방창업 이나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영어교습소를 운영 중이셨거나 신규로 오픈예정인 원장님이라면 3가지가 고민된다죠?! 하나. 영어공부창업비..

조금은 과감하게 나아가보자 [내부링크]

매번 너무 신중함만.. 뒤늦게 뛰어든다! 그리고 때 늦은 후회.. 긴 안목을 가지고, 조금은 과감하게 나아가보자! 후회 없도록...! [나만의 힌트/재무] - 보험증권분석 요청하기 [나만의 힌트/공감] - 40대재테크..

보험증권분석 요청하기 [내부링크]

보험증권분석 후 보험료 줄이기 보험료재테크어때는 개인보험료줄이기부터 가족 전체의 보험료줄이기 내가 현재 들고있는 기존 보험의 보장진단과 맞춤형 보험료 플랜까지 현재 불필요하게 세어 나가고 있는 당신..

인터넷주식담보대출 활용하기 [내부링크]

인터넷주식담보대출 활용하기 많은 분들이 인터넷주식담보대출을 활용하려는 이유는 무엇일까?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아래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⑴ 주식투자자금 활용 첫번재 수익 극대화 가능 현재 보유..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자문 요청하세요 [내부링크]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중소기업인증이 필요한 경우 지금 바로 경영자문 컨설팅상담을 요청하세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모든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40대재테크 늦지 않았어요 [내부링크]

40대재테크 늦지 않았어요 40대 주택마련 대출금 갚으며 자녀학자금과 조기퇴직의 위험설계 그리고, 길어진 노후의 삶에 대한 대책이 필요합니다. 이에 각각의 재무목표에 맞는 목적자금마련을 위한 재테크방법은..

주식투자자금대출 활용하기 [내부링크]

주식투자자금대출 야호 스탁론 활용하기 주식투자자금대출을 활용하는 이유는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01) 주식매입자금대출 활용 첫번재 수익 극대화 가능 현재 보유중인 투자자금의 최대 400% 대출을 통해..

암보험가입상담 후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암보험가입상담 후 당신이 몰랐던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당신에게 가장 알맞은 항목을 선택하신 후 암보험가입상담을 신청해보세요! '보험어때'는 당신에게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보험을 찾아드리고 비교해드..

초등고학년수학 청담수학 특별 이벤트 [내부링크]

초등1학년, 초등2학년, 초등고학년수학 청담수학 봄맞이 특별 이벤트! 이벤트 01. 결제 후 30일 이내 학습효과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 02. 청담수학 결제시 만능문제집 증정! 이제 수학에 집중해야 할 때?..

crs새우 어항 그 이후 [내부링크]

처음 crs새우 어항을 시작하려고 아크릴수조를 주문 제작했더랬죠. 하지만 crs새우가 얼마되지 않아 별()이되어 저멀리 보냈답니다. 그리고 다시 민물고기 키우다 저 멀리 무료 분양보내고, 그 자리에 스노우볼..

카니발장기렌트카싼곳 이달의 특가 프로모션 [내부링크]

카니발장기렌트카싼곳 이라고 해서 계약을 하고 보니, 뭐야 완전히 말 장난이고 요거 저거 더해보니 더 비싸게 이용하셨다구요?! 그렇기에 오늘 카니발장기렌트카싼곳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달의 특가 프..

개인빚독촉 빚탕감방법 [내부링크]

개인빚독촉 빚탕감방법 카드빚 독촉 부터 빚독촉전화, 사채업자 채권추심 전화, 채무독촉, 재산압류, 차압, 신용불량자로 개인빚독촉에서 근본적인 현실적인 빚탕감방법은 없을까?! 경제 불확실성과 저 성장의 그..

100원 동전 희귀년도 1974 [내부링크]

책상 서랍과 돼지 저금통에 5원, 10원, 100원, 500원 동전이 약 20만 원이나 ㅎㄷㄷ 그래서 희귀동전 함 찾아봤더니.. 100원 동전 희귀년도 중 1974년이 수만 원에서 30만 원 한다는데요. 미 사용만.. 그 중에 1..

보카트레인 영단어 프로그램 6개월 이용권 무료 증정 [내부링크]

보카트레인 영단어 프로그램 6개월 이용권 무료 증정 영어학원이나 영어교습소, 영어공부방을 운영 중 또는 오픈 예정이신 원장님! 아직도 학생들 영단어 외우기 고민하세요? 학생들의 영단어 학습 습관을 잡아주..

겨우내내 잠자던~ [내부링크]

겨우내내 잠자던 자연이 변화를 시작하네요 ^^,, 갯버들도 새싹이 트이기 시작하고,, 겨우내 꽁꽁 아무것도 보이지 않더니 주말 공원 제천을 보니,, 피라미 무리들이 가득하네요. 저도 그 변화의 흐름에 편승하..

인터넷으로보험가입 비밀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의료실비보험가입부터 고혈압보험가입, 암보험가입, 자동차보험가입 등 인터넷으로보험가입을 고려 중이신가요? 보험 잘 들면 인생 100배 즐겁다! 지금까지 당신이 몰랐던 모든 보험의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

희귀동전 찾기 [내부링크]

서랍을 열어보니 5원, 10원, 100원, 500원 동전이 서랍마다 여기 저기 있구요. 또한, 돼지저금통에도 동전이 가득해서 얼마나 되나 확인차 혹시나 희귀동전 있나 찾아봤다죠 ^^,, 희귀동전 년도 및 가격 약 9..

치킨프랜차이즈업체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치킨프랜차이즈업체 어디가 좋을까? 26세 청년이 8평매장에서 치킨프랜차이즈창업 송공한 진짜 이유는? 경제 불확실성과 저 성장의 그늘 앞에 일자리는 불안 불안하고, 조기퇴직과 은퇴시기도 점차 빨라지며 길어..

나의 취미생활 새우 포란 [내부링크]

나의 취미생활은 물생활이라죠 ^^,, 오랜만에 새우가 포란을 해주니 기쁨 가득 ㅋ,, ㅋ 여과기 없이 새우를 키우는데요. 치어보호용과 수질정화에 키우기 쉬운 검정말이 도움을 준다죠! 봄 시작을 알려주네요 ~..

누벨르 퓨리파잉다이어트 데이 50% SALE EVENT [내부링크]

힘들게 굶지 마세요! 체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건강한 다이어트~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구매시 셀루보일리 스무딩 패치 증정 이벤트! 누벨르 퓨리파잉다이어트 데이 재구매는 반값으로! 50%..

소자본창업 청담교육 청담수학 창업 [내부링크]

소자본창업 청담교육 청담수학 창업 임대료, 관리비, 목돈 왕부담 없고, 가사와 육아를 병행하며 할 수 있는 주부가 할 수 있는 뭐 좋은 창업 아이템 없을까..? 소자본창업 청담교육의 청담수학 창업이 하나의..

인생고민에 빠져들다 [내부링크]

인생고민에 빠져들다?! 앞으로의 삶에 대해서 진지하게 나의고민을 해봅니다. 가족 일 Money 나이듬 올 해 나의 목표와 방향 수정이 필요함을 느낍니다. 다시 인생고민을 해보며, 다시금 목표와 방향을 정립해봅..

설 명절을 앞두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내부링크]

설 명절을 앞두고 마음이 답답하다죠 작년 큰 목표를 세우고 매진을 해왔지만 여전히 목표에는 다가서지 못했습니다. 아니 더 처지고 말았죠 t,, t 그렇다 보니,, 올 설 명절을 앞두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생각에..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무료체험 이벤트 [내부링크]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무료체험 이벤트 가상화폐에 물리고, 급등주에 상처받은 투자자 100% 완전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위너스톡으로 투자해보세요~! (위너스톡 무료체험 시청하기) 위너스톡은 시스템 투자..

걱정 생각 고민하다 [내부링크]

걱정 생각에 잠기다 고민하다 잠 못 이루는 밤 .. 다음날 아침과 마주하다. 다시 고민하다! 하지만 왠걸?! 고민거리가 쉽게 해결되네?! 이런 날도 있구나 ^^ㅣ익,,

30대 재테크 성공전략 - 해답 찾기 [내부링크]

30대 재테크 성공전략 - 해답 찾기 30대 사회초년생 직장인의 경우 학자금 대출금 갚으며 결혼자금을 마련해야합니다. 30대 중반의 직장인의 경우 자녀양육비와 자녀교육자금도 준비해야하고, 경제불확실성 앞에..

찰현미와 찰보리쌀 건강을 챙기다 [내부링크]

흰쌀만 먹다보니 뭔가 허전하고 건강도 챙기고 싶어 마트에 들려 찰현미와 찰보리쌀, 찹쌀까지 3개를 구입해 왔다죠 ^^,,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검정찰현미이구요. 간단히 찰현미 효능은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

변액보험 해지 대처 방안 [내부링크]

변액보험 해지 대처 방안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 불안하고, 이에 조기퇴직과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있습니다. 반면 평균 기대수명은 빠르게 증가하며,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장기적인 노후..

날씨 많이 춥습니다 [내부링크]

날씨 많이 춥습니다 공원에 운동하러 나갔다 절반 돌고 왔네요 ㅋ,, ㅋ 집에와서 밀린 세탁물 세탁기에 돌리는데 세탁기 급수 에러코드가 t,, t 내일까지 한파라는데 막바지 추위겠죠. 봄 기다려지네요 ^^ㅣ익,,

주부재택아이템 청담교육 이거다 싶었죠 [내부링크]

주부재택아이템 청담교육 eMATH 센터장 이거다 싶었죠 학교> 사회생활> 일 시작> 결혼> 출산으로 이어지며 전업주부로의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남편 월급 만으로는 주택마련자금 준비나 내 집 마련했다지..

배양토 무엇을 심을 것인가? [내부링크]

오래전 배양토를 구입하고 창고에 보관된 후 다시 보게 되었다죠 ^^,, 그리고 밀싹을 재배해서 2번 수확의 기쁨을 맛봤구요. 이제 무엇을 심을 것인가? 고민을 해봅니다. 어제 마트에서 체리를 사왔는데 체리를..

무료재무설계프로그램 아시나요? [내부링크]

무료재무설계프로그램 아시나요? 단기적인 재테크에 임하기 보다 인생 전체에서 현재 나의 위치를 살펴본 후 자신에게 꼭 맞는 재무설계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학자금 대출금 갚으..

술 한 잔 [내부링크]

방향을 잃은 듯.. 요즘 생각에 잠긴 날들이 많다죠. 술 한 잔 생각에 돼지고기 남은 것 튀겨 안주도 만들어 봅니다. 술 한 잔 넘어가니 두잔, 세잔, 네잔, 다섯잔이 되네요. 하지만 답답함은 가시지 않고, 더욱..

귀에서 부스럭 소리가 들려요 [내부링크]

요 며칠 동안 귀에서 부스럭 소리가 들려요. 어떨 땐 귀에서 서걱서걱하기도 하고, 입을 벌릴 때도 소리가 난다죠 t,, t 귀후비개로 귀를 파봐도 소용이 없고, 그러다 3일쯤 지나서 이비인후과 방문하려고 예약하..

이달의 장기렌트특가 프로모션 [내부링크]

이달의 장기렌트특가 프로모션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렌트카 어때' 알랑가 몰라? ^^,, 최근, 실속을 우선시하는 구매자들이 늘어나면서 리스, 장기렌트 등 자동차를 구매하는 루트가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먼지먹는 식물 틸란드시아 이오난사 [내부링크]

마트 들렸다 식물 코너에 살짝 마음이 가는 녀석이 있어 스마트폰에 담아 왔다죠 ^^,, 검색을 해보니 공기청정식물이자 먼지먹는 식물로 잘 알려져 있는 틸란드시아 이오난사(?) 맞으려나요?? 뿌리가 없어 흙화분..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 냉대하증 솔루션 [내부링크]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 냉대하증 솔루션 냉이 너무 많이 나와 여분의 속옷을 챙긴다. 분비물이 많아서 냉대하로 인한 불쾌감과 가려움 등의 증상까지! 냉대하증 뿐만 아니라 요실금, 불감증 등 여성의 성기능장애..

향이좋은 JARDIN 마일드 헤이즐넛 원두커피백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니 따스한 커피 한 잔이 생각난다죠 ^^,, 서랍을 열어보니 마일드 헤이즐넛 원두커피백 하나가 나를 살포시 마주보네요 ㅋ,, ㅋ 역시나 자딘 마일드 헤이즐넛 커피는 부드럽고 향이 좋아 좋으네요...

영어공부방창업비용 이벤트 [내부링크]

영어공부방창업비용 이벤트 초등영어공부방 운영을 고려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3030 영어공부방창업비용 전액지원 이벤트 놓치면 아쉽다죠?! ^^,, (3030 영어공부방창업비용 전액 지원 상담) 글로벌시대! 영..

여성암보험비교 남성암보험종합견적 [내부링크]

여성암보험비교, 남성암보험종합견적! 암은 대한민국 사망원인 1위이지만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조기 검진 및 암 완치율은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고액의 암치료비 부담과 소득의 상실 및 가족의 간병..

내게꼭필요한보험 가입방법 [내부링크]

내게꼭필요한보험 가입방법?! 어떤 보험이 필요하세요? '보험어때'가 당신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보험을 찾아드리고 비교해드린다죠 ^^,, 보험상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보장 및 특약 설정 등등 혼자서 모든 보..

직장내 법정의무교육 무료교육지원 [내부링크]

직장내 법정의무교육 무료교육지원 대한민국 모든기업의 직장내 법정의무교육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한국기업교육연구원' 소개드려본다죠 ^^,,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5인이상 사업장 의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노팅힐 영화로 영어공부 [내부링크]

노팅힐 영화로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있지만 여전히 뭐라고 하는지를 모르겠네요. 노팅힐 영화로 영어공부 방법은? 우선 한글 자막을 보면서 영화 한편의 의미를 새겨보는 것이구요. 다음은 영어 자막으로 쭉 다시..

나에게 11월 11일은 무슨 날일까 [내부링크]

11월 11일 빼빼로데이 11월 11일 농업인의 날 11월 11일 지체장애인의 날 .. 나에게 11월 11일은 무슨 날일까? 오늘은 주말! 언제나 그렇듯 내 미래를 준비하고 실천해보는 날 ^^ㅣ익,,

10월 31일 11월 시작 [내부링크]

오늘은 10월 31일 월 말이라죠. 내일이면 11월의 시작 2017년도 2개월 남았네요. 2017년 01월 01일 새해 목표를 정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목표와는 거리가 멀기만 합니다. 다가설 수 있을지 의문이 들고, 잠을..

고3전문과외 입시 과외 수능전문과외 중개 사이트 [내부링크]

고3 내신 성적도 중요하고, 이제 입시 준비도 해야하는 중요한 시기이죠? 이에 조금이나마 좋은 성적을 위해 고3전문과외를 찾게 됩니다. 여러 과외 중개 사이트가 있겠지만 우선 아래 입시 & 수능전문과외를 받은..

흰뺨검둥오리 무리들 안녕 [내부링크]

공원 산책을 나가보니 겨울이 온 듯 너무 춥더라구요! 그런데 아파트 사이로 흐르는 작은 제천에 흰뺨검둥오리로 보이는 무리들이 사냥을 하며 모여있다죠 ^^,, 춥지 않니? 이제 가을을 지나 겨울이 찾아오면 너..

경영 리스크 관리 중소기업 경영컨설팅 [내부링크]

경영 리스크 관리 중소기업 경영컨설팅 기업을 운영하다보면 재무적·비재무적 위험과 마주하게됩니다. 이러한 상황과 마주하는 경우 중소기업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문제 해결과 경영효율화를 위한 재무 플랜..

라이프사이클과 연령별재테크요령 [내부링크]

오늘은 하루의 흔적 블로그에서 지금까지 작성한 재무 포스팅을 올려보는데요. 제목을 "라이프사이클과 연령별재테크요령" 으로 붙이면 좋을 듯 싶고, 단순히 글만 읽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재무설..

[경제] 깨알정보 생활꿀팁 생활정보가득 [내부링크]

오늘은 지금까지 하루의 흔적 블로그에서 작성한 경제분야인 재무설계와 보험가입설계와 관련한 깨알정보 생활꿀팁 포스팅을 리스트로 올려드려본다죠 ^^,, 생활정보가득 재무설계 : - 개인연금저축보험 월수령액..

오늘 뭐먹지 생선까스 [내부링크]

오늘 뭐 먹지? 냉장고를 열어보니 뭐 먹을게 없구나 t,, t 밥하기 싫어요. 외식 결정! 어느 가게 앞에 생선까스 메뉴 모습에 반해서 들어가 주문을 해봤더니 맛이 기대이상 ㅋ,, ㅋ 하루의 흔적 ~ 다른 메뉴 먹어..

또 일주일이 흘렀다 [내부링크]

어제가 월요일 같은데,, 벌써 일주일이 흘렀구나. 애써 달려왔지만 뒤 돌아보면 남는게 없다. 내일이면 다시 일주일의 시작, 한 주 동안 또 달려봐야겠지. 내가 원하는 목표에 다가설 수 있기를... (_ _)

[내부링크]

하루의 흔적 블로그를 시작하며 길게 달려왔는데요. 하지만 티스토리 개편과 함께 긴 잠에 빠지게 되었답니다. 잠시 멈추게 될지.. 긴 쉼에 빠져들게 될지.. 아마도 후자.. 하루의 흔적 ~ 쉼에 들어가봅니다 (_ _)

오늘도 공원 산책하기 [내부링크]

요즘 공원 산책의 재미에 푹 빠져 매일 공원으로 출근 도장을 찍어주신다죠 ㅋㅋ 공원을 걷다보니 강아지풀로 알았는데 이름이 수크령이었네요. ^^,, 어쩐지 강아지풀이 이리도 큼지막했었나 했었다죠 ㅋㅋ 8~9..

보험 다이어트 보험 해지와 해약중 손해 안보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실손의료보험이나 암보험에 가입하셨거나 재테크 수단으로 변액보험에 노후준비를 위한 연금보험, 종신보험 등등 다양한 보험에 가입을 하시고 계신데요. 하지만 매월 지출하는 보험료는 가정 경제에..

수면유도 변비해소 바나나 [내부링크]

오랜만에 마트들렸다 시장 바구니 한 가득 담아왔다죠. 하지만 장바구니 물가 ㅎㄷㄷ 요즘 변비끼가 살짝 있어 바나나는 꼭 담아왔다죠 ㅋㅋ 바로 노랗게 잘 익은 바나나에는 팩틴이란 성분이 장 건강에 도움을..

우리나라 암 발생률 암 사망률 1위 [내부링크]

평균수명까지 생존 시 우리나라 암 발생률 남자의 경우 평균수명 78세 경우 5명 중 2명, 여자의 경우 평균수명 85세 경우 3명 중 1명이라고 합니다. 평균수명까지 생존시 암 발생률은 37.3%이고, 암진단부터 암완..

옛날과자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나오다보니 한쪽 구석에 어릴적 추억이 가득한 옛날과자가 나를 반겨준다죠 ㅋㅋ 옛날과자 한 봉지에 1,000원 책 읽으며서 서재에서 소파에서 냠냠 여전히 맛나네요 ^^,, 하루의 흔적 ~ 그런데 친..

아침 일찍 일어나 서재에서 [내부링크]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아먹는다. 성공한 사람과 성공하는 사람들은 일찍 일어난다. ... 이런 속담이나 글을 접하고서 저도 아침 일찍 일어나기를 시작했다죠. ^^,, 아침 5시 기상 ㅋㅋ 하지만 여전히 아침..

장외주식 거래 비상장주식 투자추천 [내부링크]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 불안하고,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월급을 통한 저축이나 적금만으로는 기대수익률이 너무나 적고 마땅한 투자처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에 비상장주식 투자 바로 장외주식..

수크령 강아지풀 [내부링크]

공원에 나가보니 강아지풀(?)이 멋스러움을 뽐내고 잠자리 무리가 그 주위를 맴 돌고 있더라구요. 마냥 강아지풀로만 알고 있었는데 강아지풀보다 조금크고 모습도 비슷한 수크령도 있다는데 요건 강아지풀 or 수..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무점포 소자본 창업정보 [내부링크]

이색 창업,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지문 인적성검사 창업 들어보셨나요? 무점포 소자본 창업 아이엔비전의 지문 인적성검사 창업은 점포 없이 자택 및 출장이 가능한 무점포 1인 창업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본사..

포란후 치새우 [내부링크]

거창한 취미는 아니지만 집에서 혼자 즐기는 물생활을 하고 있다죠 ^^,, 얼마전 입양한 새우가 포란을 하더니 그 치새우를 보여주고 시간이 흘러 성체로 성장을 했다죠. 그런데 2세가 포란을 하고 20여일이 지나..

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가격 혜택 및 사은품 [내부링크]

하루 일과를 끝마치고 돌아와 침대에 누웠을 때의 편안함 매트리스 선택은 숙면과 건강한 생활을 위한 중요한 선택 중 하나인데요. 현대인들의 몸에 꼭 맞는 편안함과 건강생활에 맞춘 코웨이 매트리스 렌탈을 고..

공기정화 식물 녹비단 키우기 [내부링크]

마트에서 그 모습에 반해서 입양해온 녹비단 ㅋㅋ 어떻게 하면 잘 키울 수 있을까해서 녹비단 키우는 방법을 찾았다죠! 녹비단 키우기는 반양지에 건조하게 유지하면서 한달 1~2회 물주기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

제주햇살 핑거샴푸와 마유샴푸 [내부링크]

제가 조금 건성두피인데 모르고 지성두피에 좋은 샴푸를 사용했더니 머리카락이 푸석해진다죠. 역시 샴푸는 건성두피, 지성두피, 일반 두피 등 자신의 두피 유형에 맞는 제품의 선택이 중요한 듯 싶네요 ^^,, 이번..

직장인 스트레스 해소 부모님 전신 안마의자 렌탈 추천 [내부링크]

우리가족 건강 컨설턴트 직장인 스트레스 해소부터 부모님 효도선물로 좋은 전신 안마의자 렌탈 추천드려본다죠? 릴렉스테크 안마의자 원하는 곳에서 무료 체험 + 12주년 특별혜택 이벤트 중이라죠 ^^,, 직장생활..

요즘 날씨 왜 이렇니? [내부링크]

요즘 날씨 왜 이렇니? 하늘에 해가 쨍쨍하다죠!! 그런데 갑자기 장대 비가 내리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햇님이 고개를 내밀어주네요. 그러고선 다시 × 반복 시작!! 요즘 날씨 왜 변덕이 심할까나?

퇴직후 치킨집 창업 준비 자영업 치킨 프랜차이즈 [내부링크]

퇴직후 치킨집 창업 준비나 자영업 치킨창업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데요. 그 이유는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은 외식창업 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이며 소비 연령층이 다양하고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기 때문이겠죠...

아리랑 수제 핫도그 [내부링크]

요즘 번화가에 나가보면 핫도그가게가 여기 저기 많이 생겼더라구요. 호기심에 먹어보려했지만 길게 늘어선 줄때문에 포기 ㅋ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어 아리랑 수제 핫도그 메뉴 중 감자 핫도그 하나 담아와서 먹..

포장이사 견적비교 포장이사잘하는업체 [내부링크]

여전히 월급만으로는 벌어도 벌어도 내 집 마련은 쉽지 않고 월세나 전세값 폭등으로 답답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갑작스레 이사를 하게되거나 기존 계약이 끝나면서 바로 이사를 하게되면서 포장이사 견적비교를..

집에서 할수 있는 취미생활 새우 포란 [내부링크]

어릴적에는 강아지 키우기를 시작으로 고양이, 앵무새 등 함께 생활해 보았구요. 취미생활로는 여행, 낚시 등 이었다죠. 하지만 한 살 두 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은 쉽지 않고, 취미생활도..

오늘 점심뭐해서 먹지 국수 [내부링크]

주말 오후 오늘 점심뭐해서 먹지? 음... 국수다 ㅋㅋ 냄비에 물 넣고 국수 삶아준 후 찬 물에 행궈주고 마지막은 냉장고에 찬 물로 다시 한번 헹궈준다죠. 그리고 멸치와 다시마 넣어서 육수내고 김치랑 김 살짝..

보험료 줄이는 방법 보험 리모델링 상담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의료실비보험부터 암보험, 연금보험, 종신보험 등등 다양한 보험에 가입을 하시고 매 월 일정액의 보험료를 납입하시고 계실텐데요. 그런데 해당 보험증권 분석을 해보면 쓸데 없이 낭비되고 새어나가..

좋은 꿈 연금복권 온라인 구매 [내부링크]

뭔지 모르지만 좋은 꿈 한 번쯤은 꿈 속에서 만나잖아요 ^^,, 뭔가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1,000 냥으로 연금복권 온라인 구매해본다죠. 1등 욕심은 저 멀리 두고, 2등 욕심 ㅋㅋ 하루의 흔적 ~ 요런 것도 삶에..

종자돈 1억 만들기 [내부링크]

우리는 부자의 첫걸음이라는 종잣돈 1억을 위해 아니 경제적으로 불안해 하지 않으며 조금은 여유로운 삶을 위해 많은 분들이 종자돈 1억 만들기라는 재무목표를 세우며 재테크에 임하실텐데요. 사실 종잣돈이 적..

포프리 계란 살충제 안전한가? [내부링크]

오늘 뉴스를 접해보니 유럽 살충제 계란에 이엇 국내산 달걀 살충제 성분이 나왔다기에 혹시 내가 먹는 포프리 계란 살충제에서 안전한가?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그래서 포프리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역시나 공지..

대부업체 빚독촉방문 채권추심 개인빚 탕감제도 [내부링크]

제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연체로 이어지며, 이를 해결하고자 제2금융권 대출을 이용해봅니다. 하지만 불어난 원금과 이자는 감당이 되지 않고 다시 사금융 대출로 이어지며 더 이상 빚을..

키우기 쉬운 공기정화식물 떡갈 고무나무 잎 [내부링크]

생명력과 건조에 강해서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공기정화식물 인기라는 떡갈 고무나무를 입양한지 1주일이 넘어간다죠. 그런데 떡갈 고무나무 잎 하나가 얼굴을 내밀어 주네요 ^^,, 떡갈고무나무는 전자파 차단 및..

신차 장기렌트카 싼곳? [내부링크]

최근에는 법인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직장인, 개인까지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장기렌터카 상품이 등장하고 있다죠 ^^,, 그런데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요청해보면 유달리..

후식 과일 [내부링크]

간단히 점심 식사를 마치고 후식은 과일로 ^^,, 그런데 맛이 제대로 오르지 않은 듯 하다죠. 하루의 흔적 ~ 이제 가을의 시작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달려보자꾸나 ^^ㅣ익,,

55세 노후연금상품 노후에 연금 많이 받는법 [내부링크]

55세 노후연금상품에 가입을 하셨거나 혹은 가입을 고려 중이신가요? 개인연금을 활용하여 연금수령액을 30~50%까지 노후에 연금 많이 받는법이 있다죠?! ^^,, 1. 40세 주부 월 70만 원 납입 중 (10년 납입) 금융..

미세먼지 흡수하는 식물 떡갈나무 [내부링크]

예전에 뱅갈고무나무 혹은 떡갈나무 둘 중 뱅갈고무나무를 입양해서 키웠었다죠. 그런데 시간이 흘러 뱅갈고무나무 2개가 별()이 되었답니다. t,, t 빈화분을 보고 있자니 맘도 뭐하고 매번 키우기쉬운공기정화..

중소기업 정책자금지원 조달 컨설팅 [내부링크]

중소기업을 운영하다보면 여러모로 부딪치게 되는 각종 자금문제 등 재무적 · 비재무적 문제들로 인해 중소기업에서 수 많은 변수를 고려하고 대처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중소기업 자금조달이 필요한 CEO..

저녁메뉴 돼지양념구이 [내부링크]

오랜만에 저녁메뉴로 돼지양념구이 먹으로 단골집으로 GO GO ^^,, 메뉴판을 보며 매번 먹었던 양념통갈비 주문하려다 돼지 양념구이를 주문해봤다죠. 그런데 뭔가 허전함,, 맛과 식감 천 원 차이가 이리도 크다..

간식 짱구 과자 [내부링크]

서재에 앉아 일을 하다보니 출출하다죠 ^^,, 뒤적 뒤적 음 언제 구입해두었나? 짱구 과자 한 봉지가 나를 반겨주네요 ㅋㅋ 오늘의 간식 짱구 과자 그런데 짱구 과자 원조와 다르네요. 하루의 흔적 ~ 심심함이 가..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요건 대행 컨설팅 [내부링크]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제도는 일정요건을 갖춘 기업의 연구개발 전담 조직을 신고, 인정함으로써 기업 내 독립된 연구조직을 육성하고 인정받은 연구소/전담 부서에 대해서는 연구개발 활동에 따른 정부 지원혜택을..

점심메뉴 라면과 단짝 [내부링크]

오랜만에 점심메뉴 라면으로 다가 ㅋㅋ 라면에 계란 투하를 불끄고 했더니 라면 국물 맛이 약간 다른 느낌(?) 라면 단짝 바로 김치도 빼놓을 수 없겠죠. 조금은 신 김치지만 역시나 라면에는 김치 맛나네요 ^^,,..

혼인파탄 유책배우자 이혼소송 재산분할 부부 이혼상담 [내부링크]

배우자의 외도 이혼 결심을 했는데요, 간통죄 폐지 이후 이혼 어떻게 해야할까요? 오히려 혼인파탄 유책배우자 이혼소송을 당했어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요? 배우자의 직계존속으로부터 심히 부당한 대우를 받..

잎이 푸르다 [내부링크]

행복나무 전체 가지치기 이후 잎이 푸르다. ^^,, 무더위에 지친 내 마음도 푸르고 싶어라. 푸름이 좋다 ^^ㅣ익,,

개인연금 수령액 계산 수령시기 세금 [내부링크]

30대부터 40대, 50대 노후준비 어떻게 하시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길어진 노후의 삶에 대비하여 노후준비 필요자금 마련을 위해 개인연금에 가입을 하여 은퇴후 생활비로 활용을 하실 텐데요. 그래서 개인연금..

간식 요플레 클래식 [내부링크]

저는 간식으로 요거트, 요플레를 짬짬이 먹는다죠. 시장보러 마트에 들렸더니 제가 좋아라 하는 요플레 클레식 1+1 2,700 냥에 올라 왔더라구요. ^^,, 요플레 클래식 + 아사이베리 가루 넣어서 먹으면 건강 두배..

역세권 토지투자 소형부동산 투자 유망지역 [내부링크]

임금 1% 오를 때 땅깞은 4.6% 나 상승했다는데요. 역시나 부동산투자도 하나의 재테크 전략으로 필수인듯 합니다. 하지만 마땅한 투자정보도 얻기 어렵고 쉽지 않은 부동산투자전략 이제 부동산 투자 & 임대수익..

무더위 맥주 배탈 [내부링크]

늦은 밤 무더위에 맥주를 벌컥 벌컥 마셨더니 다음날 아침 배탈에 속이 울렁거리고 힘들다죠. 참아보지만 오후 때가 되니 너무 힘들어 약국에 들려 말씀드렸더니 항풍올가과립을 주시네요. 한방 생약 위장약 한풍..

종신보험 중도해지 유지 리모델링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 예상치 못한 가장의 갑작스러운 변고로 인하여 남겨질 가족들이 겪게 될 자녀들의 양육비, 가족 생활비, 주거 유지비 등으로 인한 정신적 고통과 경제적 고통에 대비하여 종신보험에 가입..

바닷가재(랍스타) 효능 [내부링크]

장마에 무더위에 외출도 꺼려지고 역시 시원함이 있는 마트로 장도 볼겸 다녀왔다죠. 오랜만에 요것 저것 담다 수산물코너에서 잠시 멈춰봅니다. 큼지막한 바닷가재, 랍스타가 칸칸이 들어있어 불쌍하기도 하고 그..

역세권 땅투자 빌라투자 수익형 부동산 투자법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수익형 부동산 투자 이렇게 쉬웠어요?! 역세권 땅 투자 돈이 보인다?! 부동산 임대수익 부터 역세권 투자 및 부동산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 업체 정무E&A 부동산그룹 에서 성공..

점심메뉴 낙지볶음 [내부링크]

입맛도 없고 뭔가 입맛을 살려주는 점심메뉴를 찾다보니 매콤한 낙지볶음이 끌린다죠 ^^ 제가 좋아라하는 착한낙지에 도착해서 낙지볶음 주문 후 매콤함과 더위를 날려줄 미역오이냉국과 밥이랑 샐러드가 먼저 나..

40대 50대창업아이템 소자본 자담치킨집 창업비용 프로모션 [내부링크]

40대, 50대창업아이템으로 소자본치킨창업을 생각하시는 직장인분이나 업종변경창업을 고려 중이신 예비창업주 분들에게 치킨 프랜차이즈 체인점 12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치킨집의 비결 자담치킨 창업비용 프로모..

더위 타파 쿠앤크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덥다 덥다죠 휴~~~~~~! 더위 탈출! 더위 타파 뭐 없을까나? 역시 냉장고는 보물창고 ㅋㅋ 빙그레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나를 반겨주네 ^^,, 쿠앤크 아이스크림 뚜껑을 열어주시고, 한 수저 가득 담아와 목으로..

내차팔기 중고차 팔때 가격시세알아보기 [내부링크]

내차팔때 손해보지 않고 제값받고 중고차 팔기를 위해 내차 가격알아보기 하실텐데요. 중고차 팔때 가격시세 제대로 알아보고 손해보지 않도록 안내드려볼께요 ^^,, 요즘은 과거와 달리 중고차에 대한 인식이 점차..

견과류 황잣의 효능 [내부링크]

갑자기 견과류 중 잣이 먹고 싶다죠 ㅋ 백작과 황잣 중에서 고소하고 향이 진한 황잣을 좋아라하기에 황잣 주문 ^^,, 요렇게 황잣이 도착 뚜껑을 열고 몇 알을 먹어보니 역시나 고소하고 향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법인 자본금 증자 기업신용평가등급 개선 특허 자본화 활용방법 [내부링크]

대표이사 가지급금 해결부터 기업신용평가등급 개선, 법인 자본금 증자방법은 없을까? 이때 활용 가능한 것으로 무형의 가치 (특허권, 상표권, 디자인권 등)을 자본화하여 해결하는 경영방식으로 특허 자본화가 있..

뱅갈고무나무 분갈이후 가지치기 [내부링크]

뱅갈고무나무 대품의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아 분갈이를 해준 후에 가지치기를 해주었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별()이 되어버렸네요 t,, t 가지에 하얀 곰팡이기 전체를 뒤 덮기 시작하네요. 지난 번에도 이..

개인연금저축보험 월수령액 더 많이 받는 비결? [내부링크]

개인연금30만원씩 납부하면 수령액은? 그런데 동일한 연금 납입으로 30~50%의 연금을 더 받을 수 있는 금융 재테크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현재 보유한 개인연금을 활용하여 더 이상의 납입 없이 개..

군것질 초코파이 얼려먹기 [내부링크]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난다죠. 하지만 마무리하고 먹어야하기에 뭔가 군것질 거리없나 냉장고를 열어보니 초코파이가 나를 반겨준다죠 ^^,, 역시 무더위때는 초코파이 열러멱기가 최고 ^^,,..

작고얇은 남자 지갑 ALLETT 올에뜨 아웃도어 지갑 [내부링크]

지갑을 들고 다니다 너무 두껍고 불편해서 비닐로 된 얇은 카드지갑을 가지고 다녔는데요. 하지만 오래되다보니 찢어지고 헐거워져서 카드가 빠져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작고얇은 남자 지갑을 찾다보니 올에뜨(all..

자사주 매입 효과 및 자기주식 취득절차 방법 [내부링크]

자사주 매입(자기 주식 취득) 시에는 과세당국의 법적인 절차를 정확하게 검토 후 그 목적과 명분이 명확해야 하며, 절차 규제 및 재원규제 등을 거쳐 공정성 확보를 해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사주..

콩국수와 잔치국수 츄릅 [내부링크]

간단한 한 끼 식사 메뉴를 찾다보니 역시나 국수가 제격이라죠 ^^,, 하얀 우유빛깔! 그 속에 풍덩하고 싶은 콩국수를 주문해주시고 ㅋㅋ 잔치국수 하나도 주문을 해준다죠. 역시나 후르륵 하고나면 어디갔니? ^^..

대명리조트 회원권 혜택 가격 [내부링크]

본격적인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죠 ^^,, 직장에서는 워크샵을 위해 개인이라면 모임이나 친구 & 가족 여행을 위해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런 분들에게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특별..

원할머니 족발은 믿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집 근처에 원할머니 보쌈족발집이 오픈을 했더라구요. 점심 특선이 7,000원 ~8,000원 비쥬얼과 가격이 맘에 들어 가려다 구냥 저녁에 가보았죠. 메뉴 판을 보다 원할머니 족발은 믿을 수 있어요!! 원할머니 족발은..

술안주 근위 닭똥집 튀김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근위(닭똥집)가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담아 왔었다죠 ^^,, 집에 와서보니 유통기한이 거의 다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저녁에 바로 술안주로 닭똥집 튀김 요리를 ㅋㅋ 닭똥집 효능은 지방이..

개인사업자 가업승계와 상속 증여세 지원제도활용 [내부링크]

현실적으로 가업승계에 있어 가장 큰 문제는 조세부담에 관련된 문제입니다. 가업승계에 있어 기업 M&A일반 증여&일반 양수도, 가업주식 증여 특례제도, 가업승계주식에대한 증여세 과세특례, 가업상속 특례제도,..

옛날통닭과 닭죽 [내부링크]

집 근처에 옛날통닭집이 오픈했다죠. 그런데 얼마 뒤 AI 소식이 들려오고 장사 힘드시겠다 생각을 하고 한참을 지나쳤더랬죠. 그런데 사람들이 가득하다?! 저도 옛날통닭 먹이에 동참을 ㅋ 들어서자 마자 사람들..

내가 가입된 보험 확인 보험료 지출 줄이기 [내부링크]

월급은 제자리 걸음인데 물가는 오르기만 하고,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하고 반면 길어진 노후의 삶에 하루 하루가 불안하다죠. 이에 가정 경제에 있어 보험료 지출은 많은 부담이 되고 있는데요. 이에..

저녁 외식 연이자카야 일식당 [내부링크]

지난번 외출했다 새롭게 오픈한 일본라멘, 돈부리, 돈가스 전문점 연이자카야 일식당에서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저렴하게 먹고 왔었다죠. 그리고, 다시 찾은 연이자카야에서 저녁 외식메뉴로 나가사키..

도심속 공원 개울가 물고기 [내부링크]

도심속 공원을 따라 개울가가 있어 날씨가 좋다보니 자꾸만 공원으로 나가게 된다죠 ^^,, 상류쪽에 공사가 있어 물이 많이 탁하지만 물고기들이 가득하네요. 보이시나요? 피라미 무리 같네요. 하루의 흔적 ~ 동..

법인 대표이사 가지급금 처리방법 [내부링크]

법인 및 대표이사 가지급금 회계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법인세 증가부터 대표이사 소득세 증가, 순이익 감소, 상속인 상속세 증가, 업무상 횡령 및 배임죄 적용 가능 등 리스크에 놓일 수 있습니다. 경영컨설..

평양냉면 돼지수육 [내부링크]

시장보러 외출했다 평양냉면 전문점인가? 새롭게 가게가 오픈을 했기에 기대를 하면 들어가봤다죠. 평양냉면은 주문 즉시 면을 뽑아 평양냉면 특유의 툭툭 끊기면서 탁력있는 면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시중 MSG 육..

전문직회생, 일반회생 채권자동의 무료상담 [내부링크]

살아가다 보면 여러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그 중 경제적 문제는 큰 부분을 차지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전문직회생절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반회생 채권자동의를 구하기 위한 대리업무 진행 및 비공개 무료상담..

마트 와인장터할인 와인 세일 행사가격 [내부링크]

마트에 들려 시장을 보고 나오려는데 2017 와인 장터 초특가 와인 행사로 아이보리 & 버트 레드 블랜드 레드 와인 가격 120,000원 그런데 와인 세일 할인가격이 무려 19,000원 ㅎㄷㄷ 정말이야? 스마트폰으로 검..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거리 번데기 [내부링크]

왠지 술 한 잔이 땡긴다죠 ㅋ 냉장고를 열어보니 오~ 마트에서 할인 판매하고 있던 번데기 캔 하나를 꺼내어 든답니다.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 거리로 번데기만 한 게 없다죠 ^^,, 번데기의 효능을 살짝 엿보면,,..

어버이날 외식메뉴 민물장어 [내부링크]

조금 뒤늦은 감이 있지만 어버이날을 맞아 시골고 GO Go 다들 제때에 맞춰 도착을 해준다죠. 그리고, 어버이날 외식메뉴는 민물장어로 정하고 출발을 했다죠 ^^,, 민물장어 사이즈 보이시죠 이렇게 큰 사이즈는..

금융권 채용정보 자산관리사 취업 파이낸셜 컨설턴트 모집 [내부링크]

현재 재무설계사나 재무관리사, 파이낸셜 컨설턴트, 자산관리사 취업을 희망하시거나 동종 업계로 이직을 고려하시는 경우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에서 금융권 채용정보가 올라와 소개드려 본다죠 ^^,, 우선 재..

저녁외식메뉴 순대국 짜글이김치찌개 [내부링크]

밥하기는 싫고 요리하기 귀찮고 그래 오늘 외식하자꾸나! 밖으로 나와 봤지만 마땅히 끌리는게 없다죠. 국밥집 메뉴에 순대국이 6,000원 저렴하니 요걸로 결정하고 들어갔다죠. 순대국이 나와주시고 연하니 순대..

비과세 복리저축상품, 최저보증이율이 가장 높은 보험상품은? [내부링크]

비과세 복리저축상품 중에서 최저보증이율 가장 높은 보험상품은? 누구나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삶을 원하지만 불안한 경제 여건속에서 조기 퇴직의 환경과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있구요. 반면에 점차 길어지..

네잎클로버의 꽃말 행운 나폴레옹 [내부링크]

5월 황금연휴 즐기고 계시겠죠 ^^,, 저는 하루만 저 멀리 다녀온 후 집과 공원에서 연휴를 보내고 있답니다. 공원에 토끼풀이 한가득 자리를 잡고 있어 오랜만에 네잎클로버 찾기 시작 ~ 30분 쯤 지났을까? 드디어..

저녁 외식메뉴 와우수육 곰탕 [내부링크]

밥솥에는 아침에 해 놓은 밥이 조금 남아 있고, 찌개를 만들기도 귀찮아 저녁 외식메뉴로 순대국으로 결정하고 출발!! 두리번 두리번 앗.. 곰탕 집 오픈 준비중이더니 영업을 하고 있어 저녁 외식메뉴 곰탕으로 변..

점심특선메뉴 직화 주꾸미 볶음 [내부링크]

자동차 정비를 받느라 조금 늦은 점심시간 두리번 두리번 찾아보니 새로 오픈한 음식점이 보인다죠. 점심특선메뉴 직화 주꾸미 볶음이 7,000원 요거다 싶어 들어갔다죠. ^^,, 직화 주꾸미 볶음 주문하고 기다리며..

특별한 웨딩박람회 신혼여행 서울 허니문 박람회 [내부링크]

봄 시즌이 다가온 만큼 많은 예비신혼부부님들이 웨딩준비와 함께 허니문 여행 계획으로 머리가 살짝 쿵 고민에 퐁당 빠져 계실 텐데요? 걱정 NO! 특별한 웨딩박람회 천생연분닷컴에서 신혼여행 허니문 박람회를..

간단한 술안주 아귀포 [내부링크]

술 한 잔 생각이 나서 쪼르르 달려가서 술 하나 담아 왔다죠 ㅋㅋ 그런데 안주를 깜박 T,, T 냉장고를 뒤져보니.. 위메프 44데이 이벤트로 진행된 위메프가 2,444원 아구 꼬리포인가? 아귀포인가? 여하튼 요게 있..

다육식물 녹비단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다육식물 녹비단에 반해서 입양했다죠 ^^,, 녹비단 가격은 4,000원 ㅋ 녹비단은 낮에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밤에는 산소를 방출해주고, 전자파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반양지 통풍..

20대 여성 30대 미혼 재테크 사회초년생 재정설계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20대 여성 재테크, 30대 미혼 재테크 방법은? 학자금 대출도 갚아야 하고, 월세에 보험료에 생활비에 결혼자금 마련과 위험설계도 해야하지만 경제 저성장과 불확실성 앞에서 마땅한 투자처는 보이지..

수육국밥 메뉴 선택 실패 [내부링크]

공기도 좋고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가까운 공원쪽으로 외출 ㅋㅋ 앗! 배가 고프다 꼬르르 ^^,, 근처에 보니 순대 국밥집이 있다죠? 순대국을 시키려다 보니 NEW MENU 수육국밥 7,000냥 음 한번 먹어볼까하고 주문..

개인사업자 법인전환절차방법 무료컨설팅상담 [내부링크]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 전환을 고려중 이시거나 신규법인설립절차방법에 고민으로 아마 검색을 통해 방문을 하셨을 텐데요. 개인사업자 법인전환방법에 대해 무료컨설팅상담을 진행하고 올려드려 볼텐데요?! ^..

제주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내부링크]

지난번 처음으로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었다죠 ^^,, 제주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물고기 구경에 풍덩해보셔와요 ㅋㅋ 하루의 흔적 ~ 다들 이렇게 제주 날씨가 좋은 날은 흔치 않다고?? 넘..

점심대신 삼송빵집 이용 [내부링크]

주변에 하이마트와 교보문고 등 신규 매장들이 들어섰다고 해서 점심 쯤 짬을 내어 다녀왔다죠. 그런데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새집증후군 냄새로 살짝 보고 나왔답니다. ㅋ 그러다 배가 고파서 두리번 두리번 빵집..

이벤트페이지 랜딩페이지 제작비용 [내부링크]

이벤트페이지 및 랜딩페이지 제작업체를 찾고 계신가요? 랜딩페이지 란? 고객이 광고나 검색엔진 등을 클릭하여 최초로 보게 되는 웹페이지 첫 화면이구요. 이때 한 페이지 안에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볼..

식목일 나무를 심으면 좋은점 [내부링크]

오늘은 식목일 보슬비까지 메마른 땅에 숨결을 불어 넣어주네요 ^^,, 식목일 나무를 심으면 좋은점은 뭘까요? 가뭄을 예방하고, 사막화를 예방해 황사로 부터 벗어날 수 있겠구요. 산사태도 예방해주고, 동식물의..

올뉴쏘렌토 장기렌트 가격 그랜저 ig 장기렌트 견적 [내부링크]

요즘은 자동차 구매시 목돈이 들지 않고 경제성과 편의성 때문에 법인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직장인까지 장기렌터카 이용자 분들이 늘고 있다는데요. 오늘은 올뉴쏘렌토 장기렌트 가격 부터 그랜저 ig 장기렌트..

수선화 꽃 삼매경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 잠시 나와보니 수선화가 나를 부른다죠 ㅋ,,ㅋ 잠시 수선화 꽃 삼매경에 빠져봅니다. ^^,, 수선화 개화시기는 12~3월에 꽃이 피며, 꽃잎은 6장이고 한 가운데 부화관은 주황색, 노란색, 흰색 등 다..

20, 30대 남자 결혼자금 천만원으로 1억만들기 상품 [내부링크]

20대, 30대 남자 결혼자금 모으기 천만원으로 1억만들기 상품은? 사회초년생 20대, 30대 직장인 결혼비용을 생각하면 걱정이 앞선다죠? 남자 결혼준비 비용은 1억 원에 근접하고 있고, 여성 결혼준비 비용은 거의..

물생활 즐거움을 뒤로하고 [내부링크]

물생활 입문은 아빠가 사다주신 어항이랑 금붕어였구요 ^^,, 물생활 즐거움에 푹 빠져 물생활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즐거움을 만끽했다죠. 하지만 물생활 시작 후 나를 거쳐간 금붕어, 비단잉어, 구피, CRS, 각..

소상공인 중소기업 가업승계 증여세 세무컨설팅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나 개인기업,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가업승계 증여세, 상속세 문제 및 가업상속공제 요건 등 컬설팅이 필요한 CEO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현실적으로 가업승계에 있어 가장 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조세부..

관상용 새우 탈피 그리고 죽음 [내부링크]

며칠 사이 물고기가 점프사로 별()이 되었다죠. 그리고 오늘은 관상용 새우 탈피 모습을 보여주더니 조금 시간이 흐른 후 탈피한 곳으로 돌아와 그 자리에서 생을 마감하였답니다. 오랜시간 물생활을 해왔지만..

내가 가입한 보험증권 분석 방법 [내부링크]

내가 가입한 보험증권 보장은 충실한가? 불필요한 보험료 지출은 없을까? 내가 가입한 보험증권 분석 방법을 소개 드려본다죠 ^^,, 보험 가입을 하고 싶은데.. 나에게 꼭 필요한 보장은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알로카시아 화분에 심은 씀바귀 [내부링크]

알로카시아가 무름병에 걸려 그 부위를 도려내고 두었더니 이렇게 새 잎이 올라와주네요 ^^,, 싱그러운 알로카시아 잎 우측으로 뭔가 파릇한 것이 보이시나요? 시골 논두렁밭두렁에서 씀바귀를 조금 캐왔다죠 ^^,..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창업 혼밥족 식당 창업아이템 [내부링크]

식당이나 국밥집 창업 등 음식점창업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 ~ 1인 가구 30% 시대! 싱글족! 혼밥족! 웰빙시대에 맞는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창업 혼밥족 식당 창업 청순시대를 소개드려본다죠 ^^,, 최근 경제 저성..

소화에 좋은 음식 봄나물 냉이 [내부링크]

화창한 날씨가 이어져 오랜만에 시골에 다녀왔다죠. 논두렁밭두렁에 나가보니 역시나 봄나물 냉이랑 달래, 씀바귀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 약 1시간 정도 봄나물 냉이를 채취해보니 요렇게나 ㅋㅋ 냉이는 단..

청국장 순두부째개 소자본 음식점 창업비용 [내부링크]

경제 저성장, 불확실성이 이어지며 소득은 제자리 걸음인데 지출은 많고 부채는 늘어나고 여기에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있다죠. 여기에 늘어나는 기대수명과 벌어도 벌어도 항상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뒤따릅니..

얼큰한 동태알탕 [내부링크]

삼시세끼! 점심 메뉴로 동태알탕을 좋아라 한다죠 ^^,, 그런데 이번 것은 보시는 바와 같이 엄청 매콤 땀이 주르르 ㅋㅋ 대구알은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하고, 비타민 E 성분이 풍부해 노화 방지에 좋다니 츄릅 ..

기업부설연구소 세제혜택 설립절차신청 [내부링크]

기업부설연구소는 연구소/ 전담부서 설립신고 제도는 일정 요건을 갖춘 기업의 연구개발전담조직을 신고, 인정함으로써 기업 내 독립된 연구조직을 육성하고, 인정 받은 연구소/ 전담부서에 대해서는 연구개발 활..

부대찌개 맛집? [내부링크]

저는 요기 저기 막 돌아다니다 보니 지역별 음식을 다양하게 접해봤는데요. 그중 부대찌개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보면 그닥 내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맛집 주관적이기에 전문가가 아닌 이상 가짜 진짜 맛을 구..

아토피 가려움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아토피 가려움증에 좋은 음식 뭐가 있을까? ^^,, 아마 아토피는 현재진행형이거나 한두 번쯤은 다들 경험해보셨을 텐데요 t,,t 아토피의 경우 유아, 소아기에 시작이 되어 만성으로 재발하는 염증 피부질환으로,..

오늘은 주꾸미 탕 [내부링크]

지난번 매콤한 주꾸미볶음을 먹고 왔더니 그 맛에 주꾸미가 자꾸 이끌리더라구요 ^^,, 그래서 마트에 들렸다 저렴하게 나온 주꾸미가 있어 조금 담아 왔답니다. 바로 깨끗이 씻은 주꾸미에 밀가루 투하해주시고,..

법인 대표이사 가지급금 인정이자 회계처리방법 [내부링크]

기업을 운영하다보면 여러가지 재무적 문제와 마주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법인 대표이사 가지급금 인정이자 회계처리 때문에 고민이신 대표이사 및 법인에게 가지급금 처리 방안을 제시하는 무료컨설팅상담을 진행..

뚝배기 계란찜 실패 [내부링크]

집밥 백선생 폭탄 계란찜 만드는 법을 보고 뚝배기 계란찜 만들기를 시도해봤다죠. 하지만 역시나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한게 없는지 매번 뚝배기 계란찜 만들기에 실패를 반복하네요. T,,T 백종원 폭탄 계란찜 레..

2030세대 재무상태 목돈마련 방법 [내부링크]

2030세대 직장인 목돈 마련하기에 힘쓰고 계신가요? 오늘은 20대, 30대 재무상태 점검부터 돈모으는 노하우까지 직장인 목돈마련 방법을 구체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안내드려보아요 ^^,, 2030세대 사회초년생..

주꾸미볶음세트 [내부링크]

요즘 매콤한 것이 자꾸 땡겨서리 오랜만에 주꾸미볶음을 먹으러 갔다죠. ^^,, 으.. 매콤함에 온 몸이 후덜덜 ㅋㅋ 매번 주꾸미 쭈꾸미 헷갈리는 맞춤법 주꾸미가 바른 말이라죠 ^^,, 여튼 주꾸미세트랑 매콤함을..

골든사바 바나나칩 [내부링크]

일하면서 입이 심심하다죠? 그래서 뭐 군것질 거리 없나 찾아보다 바나나칩을 하나 찾았는데요. 그런데 여러 번 먹어봤지만 넘 달아 오히려 건강에 해로울 듯 해서 다른 것 찾으려나 바나나의 영양 그대로라는 문..

안마의자 렌탈 추천, 릴렉스테크 포세이돈 안마의자 무료체험 [내부링크]

피곤에 몸서리치는 나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안마의자 렌탈을 고려하신다면, 릴렉스테크 포세이돈 안마의자 무료체험으로 직접 느껴보시고 안마의자 렌탈 추천드린다죠 ^^,,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각종 업..

쟈뎅 헤이즐넛 jardin 커피백 [내부링크]

그리 커피를 좋아라 하지는 않았는데 언제 부터인지 커피믹스를 달고 산다죠 T,,T 아침에 한 잔을 마시고, 점심 먹고 또 한 잔 그리고, 중간 중간 커피믹스 한 잔의 여유까지 즐기고 있답니다. 그리고 다시 저녁..

당뇨 고혈압 보험가입 만성질환 유병자 전용보험 [내부링크]

유병자, 만설질환 보험가입 가능할까요? 고지혈증및 고혈압보험 가입여부가 궁금해요? 고혈압 간병보험가입 가능한가요? 고혈압 당뇨 있어도 가입가능한 실비보험있으려나요? 암환자 가입가능한 보험은 있나요? 당..

생 목이버섯요리 효능은? [내부링크]

마트에 시장을 보고 나오다 보니 생 목이버섯이 1팩에 4천원 후반대 이고, 2팩에 6천 원 정도에 저렴하게 판매를 하기에 2팩을 담아왔다죠 ^^,, 목이버섯 효능이라고 한다면 비타민D와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칼로..

간짜장 짬뽕국물 [내부링크]

오랜만에 짜장면이 땡겨 다녀왔다죠 ^^,, 역시나 짜장은 기본이지만 이번에는 간짜장으로 주문해주시고, 간짜장과 짜장 차이 잘 느껴지지 않지만(?) 아니 맛을 잘 모른다죠. 간짜장 짬뽕국물은 필수 맑은 짬뽕..

사무실 가정용정수기렌탈 추천 웅진코웨이 정수기 렌탈 사은품 [내부링크]

사무실 가정용정수기렌탈 추천 웅진코웨이 정수기 렌탈 사은품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세수하고 밥하고 물청소하고 항상 함께하는 물 물사람들이 살아가면서 절대로 없어설 안될, 깨끗한 물! 항상 마시는 물..

런치 함박스테이크 목살스테이크 [내부링크]

런치.. 국밥을 먹으려 했는데 줄이 넘 길다죠. 그래서 두리번두리번 매장에 사람이 없는 곳으로.. 런치 함박스테이크와 목살스테이크를 주문했더랬죠. 런치 목살스테이크 7,900원 그리 질기지는 않지만 조금은 내..

찰흑미 효능 [내부링크]

그 동안 조, 수수 등 여러가지를 함께 넣어 밥을 해왔는데 얼마 남지 않아 마트에 들렸다 찰흑미 하나를 담아왔다죠. 쌀눈이 살아있습니다. 쌀눈의 효능이라고 한다면 쌀 전체의 영양 66%가 담겨있다죠 ^^,, 흑미..

차명주식 실명전환 주식 명의신탁해지방법 [내부링크]

명의신탁 주식(차명주식) 보유에 따른 위험은 상당히 까다롭고 다양한데요. 가령 증여세 및 가산세, 세제혜택, 소유권 행사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차명주식은 기업을 경영하는 동안 CEO가 어떤 방식..

해피트리(행복나무) 겨울나기 [내부링크]

거실에 있는 해피트리(행복나무) 겨울나기 조금은 걱정을 했다죠? 그런데 저녁에 거실 보일러가 돌아가서 그런지 겨울에 더 잘 자라주어 고맙더라구요 ^^,, 위로 쏟은 가지가 모두 새롭게 올라온 가지랍니다. 해..

3년에 1억모으기 직장인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3년에 1억모으기 직장인 재테크방법 여러분에게 묻고 싶습니다. 2030세대 종잣돈 모으기에 힘쓰고 계신가요? 우리는 대내외 불안전한 경제여건 속에서 저 성장의 기로와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평균 기대수명은..

설선물세트 복분자 [내부링크]

2017 설선물세트로 뭘로 할까 고민하다 복분자로 정하고 검색을 하다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주문했답니다. 병으로 되어 있어 스타일이나 나름 먹을 때 깔끔하기도 하고, 건강에도 좋아 설선물세트로 복분자를 주문..

고복저수지 대왕해물 손칼국수 [내부링크]

주말 차를 몰아 저 멀리 세종시 고복저수지 쪽 구경을 갔는데 하지만 조류인플루엔자(AI) 로 다 막아두었더라구요. 조금은 늦은 점심을 위해 검색 대왕해물 손칼국수 양이 푸짐하고 맛나다고 나와서 들려봤답니다...

술안주 밤참으로 좋은 음식 족발 [내부링크]

조금은 늦은 시간 술 한잔 생각이 나고, 배도 출출해서 밤참으로 술안주로 좋은 음식 뭐가 있을까? 역시 족발이 최고 주문하고 받아왔다죠 ㅋㅋ 족발은 우리 몸의 주성분인 단백질이 풍부하고, 인체의 관절, 힘줄..

10평 작은 미니점포창업 개인 커피숍 창업비용 [내부링크]

경제전망은 금융위기 후 최악이라고 하며 움츠러든 경제와 불확실한 미래, 길어진 노후의 삶과 반대로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있다죠. 외벌이 남편 월급만으로는 내 집마련 대출금을 갚고, 자녀 학자금에 보험..

홍짜장 해물쟁반짜장 짬뽕 [내부링크]

오랜만에 짜장면이 먹고 싶어 번화가로 나가보니 홍짜장 음.. 가격도 그리 과하지 않네~ ^^.. 매장은 작은 편 그래도 사람들로 가득이라죠. 해물쟁반짜장 5500원 이었나? 맛도 괜찮고 ^^,, 짬뽕은 아마 4500원..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비용 이벤트 프로모션 [내부링크]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비용 이벤트 프로모션 중국발 스모그 유입! 미세먼지 농도 나쁨! 무리한 실외활동 자제.. 외출 시 황사마스크 필수! 환기 가급적 자제! 이제는 가정에 공기청정기는 필수인 시대를 살아가고..

우럭회 효능 가격 25,000원 [내부링크]

차를 몰고 외식을 하러 가는데 새롭게 수산물 매장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더라구요. 한 달이 지날 쯤 다시 들려보니 오픈을 하고 영업을 하고 있기에 오랜만에 우럭회를 시켜봤다죠 ^^,, 요게 1kg 우럭회 가격이 2..

홍차의 효능 충치예방 [내부링크]

마트에 들려 시장을 보고 나오는 길에보니 할인 코너에 반값이하로 판매하고 있어 그 중 홍차를 하나 담아왔어요 ^^,, 오랜만에 홍차 한잔을 마셔보니 향도 좋고, 커피보다 더 매력적이구나 ㅋ 홍차의 효능이 궁..

수입자동차 외제차 리스가격비교 [내부링크]

수입자동차 외제차 리스가격비교 최근에는 신차를 구입하기보다는 원하는 수입자동차를 리스하여 실용적인 이동수단으로 활용하시는 기업이나 개인들이 증가하고 있다는데요. 또한, 고가의 외제차를 구매하고 싶어..

마루회덮밥과 돈가스덮밥 [내부링크]

오랜만에 회덮밥이 먹고 싶어 마루회덮밥전문점으로 go go ^^,, 마루 회덮밥 + 중우동 이렇게 7,000원 이었나?? 회덮밥은 맛나지만 ^^, 중우동은 그닥 땡기지 않는다죠. T,,T 요건 돈가스덮밥 5,000냥 이었나?..

보험 전문가 보험 무료진단 [내부링크]

저를 비롯해서 누구나 보험상품 한두 개쯤은 가입하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내 집 마련 대출금 갚으랴 생활비에다 자녀 사교육비와 부모님 용돈 드리고 나면 노후준비는 꿈만 같다죠. T,,T 그런데 여기에 매월 납입..

간짜장 새우볶음밥 [내부링크]

번화가에서 조금은 떨어진 곳에 단독주택 지구쪽에 음식점들이 하나 둘 오픈을 하고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들렸다 중국집이 있어 들어가보니 사람들로 한 가득이라죠 ^^,, 간짜장이랑 새우볶음밥을 먹어봤는데....

대부업체 연체, 사채빚 자살 개인빚 탕감방법? [내부링크]

어려워진 경제여건 속에서 경제적 어려움에 힘겨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를 해결하고자 1금융권이나 제2금융권 대출을 받았지만 연체로 이어지며 사금융까지 대출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늘어난 원금과 이..

마트 봄나물 모음전 [내부링크]

2017년 정유년(丁酉年) 닭띠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_) 마트 봄나물 모음전, 봄나물 종류가 다양한데 1봉지당 1,790원 ^^,, 씀바귀부터 취나물, 달래, 냉이 등 다양하더라구요. 아직은 겨울이지만 새해 봄..

30대 초보 직장인 돈관리 돈모으기 목돈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30대 초보 직장인 돈관리 돈모으기 목돈 재테크방법은? 경제 저성장과 불안한 경제 등 불확실성은 높아만 가고, 은토시기는 점차 빨라지며 일자리는 불안하며, 소득은 제자리 걸음이지만 금리가 오르며 부채는 늘..

겨울 베란다 식물 [내부링크]

겨울철 화분 들이는 시기는 11월부터 야간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기에 겨울 베란다 식물은 11월 초순에 들여 놓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다른 것은 옮겼는데 발코니 화분 작은 것은 그대로 두었더니 물 주려고 보..

40대 주부창업아이템 소자본 커피숍 창업비용 [내부링크]

결혼하고 아이가 생기며 전업주부로 살아보지만 역시 경제적 문제는 어려움으로 다가옵니다. 외벌이 남편 월급만으로는 내 집 마련 대출금 갚기도 벅차고, 여기에 자녀 학자금에 보험료와 생활비 등 빼고나면 노후..

숙취해소에 좋은 미나리대구알탕 [내부링크]

날씨가 제법 추워지니 역시나 따스한 국물이 땡긴다죠? 지난번에 들렸던 곳으로 다시 방문해서 얼큰한 대구알탕을 먹어주었다죠 ^^,, 대구와 대구알, 무우, 미나리, 콩나물 등이 들어간 대구알탕은 숙취 해소에..

카페 차리려면 소자본 커피전문점 창업비용 [내부링크]

요즘 남편 혼자서 외벌이로는 내 집마련 대출금 갚으랴 자녀 학자금대랴 보험료에 생활비에 노후준비는 꿈도 꾸지 못한다죠. 또한,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반대로 평균기대 수명은 빠르게 증가하고 노후의 삶..

후식 과일 감귤 [내부링크]

식사하고 후식 과일로 감귤을 츄릅 ^^,, 감귤은 비타민B, C 부터 카로틴, 레티놀, 펙틴 등 영양소가 풍부해 피로회복이나 고혈압 예방, 변비에도 좋다고 하죠. 저는 껍질을 잘 말려 두었다 차로 끓여 먹으면 그렇..

중고차팔때 시세 내 차팔면 얼마? [내부링크]

중고차팔때 시세 내 차팔면 얼마? 내차팔때 제대로 가격을 받고 내차 팔고 싶잖아요? 그쵸 ~! ^^,, 그래서 오늘 내차 중고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실 수 있도록 중고차 내차팔기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있어 소개..

면채반 우거지 갈비 해장국?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장을 보고, 배가 출출한 느낌이 들어 저녁을 먹기로했답니다. 그래서 여러번 음식을 먹어본 곳으로 면채반에 들렸죠. ^^,, 항상 주문하던 정성 갈비탕을 먹으려다 새로운 메뉴가 보이길래 우거지..

사회초년생 월급관리 20대 재테크 방법 [내부링크]

20대 직장인 월급 200만원 내외로 안정된 미래를 설계하기 위해서는지금부터 사회초년생 월급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사회초년생 통장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개개인에..

딸기 세척 보관법 [내부링크]

바나나가 먹고 싶어 마트에 들렸다 딸기의 빨간 속살과 향긋한 내음에 이끌려 하나 업어왔다죠 ^^,, 딸기에는 비타민C 부터 페놀, 안토시아닌, 라이코펜 등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인데요. 딸기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사회초년생의 재테크 직장인 월급관리 재무설계추천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의 재테크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사회초년생으로 통장관리를 하고, 직장인 웝급관리를 하는 이유는 절약을 통해 재테크를 시작할 자금을 마련하고 이를 활용하여 안정적인 삶을 위함 일텐데요. 사회초..

씨앗발아 오렌지나무키우기 [내부링크]

오렌지 사와서 먹고 나온 씨앗을 화분에 심어두었더니 발아되었다죠. ^^,, 횟수로 3년이 지나가지만 30~40cm 정도 ㅋㅋ 처음에는 줄기가 하나였는데 하나가 옆에 더 나왔더라구요. 위로 올라온 가지를 가지치기해..

2017 새해 재테크 전략 [내부링크]

2017 새해 재테크 전략 새해 재테크 목표는 무엇인가요? 사회초년생 직장인이라면 결혼자금 모으기가 우선일테고, 3040세대라면 주택마련자금과 자녀교육자금준비가 되실테구요. 4050세대라면 노후준비와 조기퇴직..

저녁 외식메뉴 부대찌개 [내부링크]

오늘은 살짝 쿵 매콤한게 먹고 싶어 저녁 외식메뉴로 부대찌개로 정하고 집을 나섰다죠 ^^,, 매번 방문해보자고 하던 곳이 있었는데 매장이 다른 매장으로 바뀌었지만 업종은 똑 같아 방문해봤다죠. 밥과 부대찌..

기업 재무분석 진단 경영컨설팅 회사 [내부링크]

최근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기업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기업재무 컨설팅을 의뢰하는 중소기업들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는데요. 이러한 재무관리 및 운영자금 확보에 큰 어려움을 느끼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대구알탕과 꽁치구이 [내부링크]

잠시 외출했다 점심은 따끈한 국물이 먹고싶어 지난 번 들려본 곳으로 차를 몰았다죠 ^^,, 조금 이른 점심시간 11시 45분 정도더라구요. 그런데 도착해보니 사람들로 가득 테이블 하나 남았다능 ㅋㅋ 지난 번에는..

개인pc방 창업대행 피시방 창업비용 4000만원 이벤트 [내부링크]

해피로 피시방 창업비용! 개인pc방 창업대행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려보아요 ^^,, 최근 어려운 경제여건으로 은퇴시기는 점차 빨라지고, 조기퇴직의 환경 속에서 창업을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자 분들이 많으신데요..

쇠고기 육포 효능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동원 쇠고기 육포를 발견 했다죠? 그런데 g 으로 따져보니 별반 차이가 없다능 구냥 혹 해서 오랜만에 구입을 ^^,, 먹기 전에 쇠고기 육포 효능을 잠깐 알아봐야겠죠 ^^,,..

'주식 명의신탁 증여세 세금문제' 주식 명의신탁해지 절차방법 [내부링크]

아직도 여전히 명의신탁 주식 보유에 따른 위험을 안고 있는 중소기업이나 CEO 분이 많으실텐데요. 그렇기에 오늘은 주식 명의신탁해지 절차 및 방법에 대해 알아보며 명의신탁 주식 무료컨설팅 상담받을 수 있는..

선지해장국과 갈비탕 [내부링크]

역시 찬바람 불기시작하면 따스한 몸에 좋은 음식이 땡긴다죠 ^^,, 고로 갈비탕과 선지해장국으로 다가 ㅋ 갈비탕은 무기질과 비타민, 철분이 풍부해 빈혈방지에 좋다죠. 당근 선지해장국도 철분이 풍부해 빈혈예..

법인 세무조사 대응 중소기업 경영지원 컨설팅 [내부링크]

ceo나 기업의 주요 임원이라면 중소기업을 경영하다보면 기업 재무전략부터 자금문제, 법인 세무조사 대응까지 신경쓰이고 기업을 운영함에 있어 여러 어려운 상황까지 오게되고 해결해야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하루의 흔적 [내부링크]

하루의 흔적 하루의 일이 진행된 뒤에 남겨진 것 만족하는가? Yes or No : 그렇다 ^^ㅣ익,, 아니라면 그 이유는? 해답을 찾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전 찾아야 하겠습니다. (_ _)

외벌이 직장인 5년안에 1억모으기 꿀팁 [내부링크]

' 외벌이 직장인 5년안에 1억모으기 꿀팁 ' 외벌이 4인가족으로 외벌이 5년 1억 모으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20대 1억모으기를 저희는 신혼부부 1억모으기가 목표입니다. 외벌이 200만원 직장인 5년안에..

따근한 뼈다귀해장국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 오려나 엄청 추워지는구나. 저녁시간 뭔가 몸을 따뜻하게 해줄 음식이 필요함을 느낀다죠 ^^.. 주문한 뼈다귀해장국이 나왔는데 요 음식점은 뼈다귀에 살 고기가 따로 들어가 푸짐하더..

코웨이비데 렌탈 사은품 이벤트 [내부링크]

요즘 한 가구당 하나는 있다는 비데! 언제나 깨끗하고 청결한 생활을 위해 많은 가정에서 편리한 비데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그런데 저는 비데가 있지만 왠지 이상해서리.. 사용을 꺼려한다죠 ㅋㅋ 있어도 사용..

엄마의 총각김치 [내부링크]

김치가 떨어졌어요! 주말 전화를 안부를 묻다 흘러가는 말로 이야기를 했었다죠. 그런데 몇일 뒤 택배가 하나 도착했답니다. 그 안에는 멸치며, 총각김치랑 햄이랑 나물 등등 한 가득이라죠 T,,T 총각김치 하나면..

집밥이 좋다 [내부링크]

밥하고 반찬만들고 찌개 끓이고 설거지 하기가 싫어 매번 외식의 유혹에 빠지고 마는데요 ㅋ 하지만 맛을 보면 이내 실망감이 엄습해온답니다. T,,T 역시나 엄마가 만들어 주신 김치에 직접 요리를 해먹는 집밥이..

샹떼꼬르 프리미엄 가격 이벤트 [내부링크]

혹시 샹떼꼬르 다이어트 찾으시나요? 그런데 샹떼꼬르 프리미엄 가격 이벤트 소식 알랑가 몰라요? 위 클릭하시면 샹떼꼬르 프리미엄 다이어트 이벤트 페이지로 GO ^^,, 평소의 식습관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항산화 식품 아몬드 [내부링크]

아몬드를 섭취하면 '심장질환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 라는 연구결과가 있었다죠. 비타민 E는 세포 노화를 막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된다죠? 우리가 지치고 피로를 느끼는 이유는 몸 속의 활성산소가 다른 세포..

대표이사 법인의 가지급금 해결 및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기업을 운영하다보면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지출이지만 증비이 어려운 비용인 가지급금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대표이사 가지급금 부터 법인의 가지급금 해결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지급금 미처..

소금구이 꼼장어 효능 [내부링크]

외출했다 조금은 이른 저녁 식사를 위해 두리 번 두리 번 하다 기장 꼼장어 집을 발견했다죠 ^^,, 꼼장어 하면 비타민 A가 풍부해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좋고, 시력증진과 성인의 스태미너식이기도 하죠 ㅎㅎ 매..

기업 재무 신용등급 컨설팅 무료상담 [내부링크]

최근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기업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기업 재무컨설팅을 의뢰하는 중소기업들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에 따라 한국중소기업개발원에서는 재무관리 및 운영자금 확보에 큰 어려..

막걸리효능 [내부링크]

막걸리 한자 캬 ㅋㅋ 막걸리에는 식이섬유와 비타민B, 유산균이 풍부해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고 소화 장애 개선이나 고혈압, 심혈관질환예방에도 효과가 있다는데요. 기타 막걸리 효능으로는 특히 비타민B가 풍부..

포베이 쌀국수와 파인애플볶음밥 [내부링크]

제가 집 근처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음식점으로 포베이를 꼽을 수 있다죠. 우선 맛도 좋고, 집에서 가까운 매장이 있고, 매번 10~15% 할인 해주고,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직원 분들이 친절하셔서 ^^,, 포베이 메..

직무발명 보상제도 가지급금 처리방법 무료컨설팅상담 [내부링크]

자본금 증자할 방법이 없다? 가지급금 10억 처리 해결방법이 없음 등 경영 상 문제로 고민되실텐데요. 이런 경우 직무발명 보상제도 가지급금 처리방법을 통해 해결하고 더불어 자금문제와 기업경영에서 오는 여러..

대하와 흰다리새우 효능 [내부링크]

대하라고 파는 곳의 많은 비중이 흰다리새우라는 것 알고 계시죠? 대하와 흰다리새우는 크기며 겉모습이 비슷 비슷해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잘 모른다죠. 머리 뿔이 얼굴보다 길면 대하이고, 짧으면 흰다리새우라..

30대외벌이종자돈 5천만원 모으기 무료 재무상담 [내부링크]

30대외벌이종자돈 모으기 방법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런데 종자돈 5천만원 모으기 무료 재무상담을 진행하는데 알랑가 몰라? 위 클릭하시면 무료재무설계 상담 이벤트 페이지로 GO ^^,, 결혼자금마련부터 내집..

우리 집 실내 화분 [내부링크]

이사를 오면서 우리 집 거실 화분으로 큼지막한 녀석으로 입양했다죠 ^^,, 요건 해피트리 일명 행복나무라고 하죠 ^^,, 행복을 가져자 준다라고 ㅋ 한해 동안 성장을 멈추더니 가지치기 후 요렇게 새잎을 내어주..

30대 자산관리 30대재무설계추천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30대 자산관리를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30대 직장인 월급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하여 경제적으로 윤택한 생활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허황된 꿈이 아닌 실현가능한 방안을 찾기 위해 수입과 지출에..

뱅갈고무나무 새순이 보여요 [내부링크]

뱅갈고무나무 잎 부분에서만 새 잎이 올라오는 것을 보았는데요. 그런데 9월 중후반 쯤인가? 목대 부분에서 새순이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렇게 거의 한달이 지나 새끼 손가락 한 마디가 올라왔네요 ㅋ 쑥쑥..

20대 직장인의 자산관리 직장 초년생 재테크방법 [내부링크]

20대 직장인의 자산관리 직장 초년생 재테크방법 20대 직장인의 자산관리를 많은 분들이 시작하시고 계시네요! 과연 직장 초년생 재테크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사회초년생 적금이다 재테크다 무작정 시작하시..

타우린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 가을꽃게 [내부링크]

올해는 가을꽃게가 풍년이라죠 ^^,,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저도 가을꽃게 먹기에 동참을 했다죠 ㅋㅋ 타우린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으로 꽃게를 빼놓을 수 없겠죠. 타우린 함량이 100g 기준 오징어는 298mg, 대게..

북촌손만두 갈비만두 [내부링크]

집 근처에 북촌손만두 매장이 생겼는데 길게 줄을 선다죠? 매장 크기가 넘 적어서 그런지? 아니면 인기가 있어 그런지? 북촌피냉면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기다리기가 뭐해서 몇 번이나 방문해봤지만 포기했죠 ㅎㄷ..

종신보험 가족보험리모델링 보험 중도해약방법 [내부링크]

종신보험 및 가족보험리모델링 보험 중도해약방법 찾기! 위는 보험리모델링상담을 통해 어떻게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2016 보험료 인상 소식이 엊그제 같은데 내년에 또 보장성 보험료..

도어쿠션 찾기 [내부링크]

요즘 비와 태풍 소식 때문인지 문을 열어두다 갑자기 문이 쾅하고 닫혀 다칠 뻔 했다죠 T,,T 손가락이... ㅎㄷㄷ 그래서 문에 끼울 도어쿠션을 찾아 마트로 갔답니다. 종류가 다양하던데 저는 요 도어쿠션이 좋아..

종자돈 천만원 굴리기로 1억만들기 [내부링크]

종자돈 천만원 굴리기로 1억만들기 재테크 방법은? 많은 분들이 종자돈 1억만들기를 위한 항해를 시작하시고 계시다죠 ^^,, 가령 외벌이종자돈모으기를 통해 누군가는 5년안에 천만원 굴리기로 1억만들기를 성..

이슬비 내리는 날 공원 산책 [내부링크]

하루 종일 찌푸등 하더니 이슬비 처럼 가느다란 비가 내린다죠. 잠시 시간을 내어 공원 산책을 나가보았어요 ^^,, 공원 한켠에 제천이 흐른다죠. 잠자리가 휴식을 취하고, 물 속에는 큰 물고기가 쉬고 있더라구..

노후준비도 양극화 노후준비 어떻게하지? [내부링크]

노후준비도 양극화 노후준비 어떻게하지? 며칠 전 통계청이 발표한 2015년 사회조사 자료에 노후대비가 된 국민이 64.7%라고 한다죠. 60대 노후준비는 51.3% 50대가 76.4% 40대는 79.3% 30대는 76.3% 노후준비가..

식당 매너 에티켓? [내부링크]

외식을 하게 되면 어떤 음식점을 갈까 고민하다 방문을 하게 된다죠! 그리고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고, 맛나게 식사를 합니다. 그런데 식사하는 도중 주인분이신지? 일하시는 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갑자기 다가..

맞벌이 부부 자녀 학자금 마련 저축 자녀교육비마련방법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 자녀 학자금 마련 저축 자녀교육비마련방법 우리는 살아가면서 재무적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결혼자금을 마련해야하고, 결혼 전이나 후에는 내집마련부터 자녀 학자금 마련도 해야하고 대출금 갚으..

식사 후 커피한잔 [내부링크]

저녁은 외식으로 정하고, 쭈꾸미 집으로 향했다죠. 이곳은 매콤한 쭈꾸미를 먹고 나면 1층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커피(아메리카노)와 홍차를 공짜로 먹을 수 있어 좋다죠. 하루의 흔적 미래를 위한 준비가 필요한..

명절을 뒤로하고 [내부링크]

시간이 왜이리도 빨리 흘러가는지 한가위가 슝하고 끝자락을 달리네요. 고향 다녀오고, 주말 쉬려니 역시나 비소식으로 집에 머물게 한다죠 ㅋ 하지만 긴 한가위 연휴로 아직 다하지 못한 일이 남아있기에 오늘도..

뱅갈고무나무야 안녕~ [내부링크]

그 동안 함께 해왔던 뱅갈고무나무의 생명이 다 한 듯하네요. 잎이 하나 둘 떨어지더니 몇일 새 이렇게 전부 떨어지고 말았네요. 그리고 가지도 말라가고, 몸통에는 곰팡이가 생기기 시작하고, 잘 키워주지 못해..

뱅갈고무나무 잎이 계속떨어져요 [내부링크]

1년 전에 거실에 둘 뱅갈고무나무 대품과 서재에 둘 뱅갈고무나무 소품을 입양했다죠. 그런데 1년이 지난 후 서재에 있는 뱅갈고무나무는 그대로 인데 거실에 있는 뱅갈고무나무 잎이 계속떨어져 앙상한 가지만 남..

남은음식 잡탕찌개 끓이기 [내부링크]

냉장고를 열어보니 먹다 남은 음식과 토막난 식재료가 가득하다죠. 소고기와 돼지고기 조금 그리고 호박과 양파, 마른새우 등등 요것을 모두 넗고 잡탕찌개를 끓여주었다죠 ^^,, 맛은 어떠냐구요? 그닥 나쁘지 않..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cr2032 건전지 [내부링크]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알림이 자꾸 떠서 마트에 들렸다 cr2032 건전지를 구입했다죠. 9~10년 정도 된 컴퓨터 시간이 맞지 않아 컴퓨터안 cr2032 건전지도 교체필요한데 다행히 에너자cr2032 2개 들었다죠. 스마트..

식사메뉴 라면 츄릅 [내부링크]

무더운 날씨에 음식 만들기도 귀차니즘에 빠져 요즘 식사메뉴로 라면을 매일 먹는 듯 하다죠. 이럴 때 더욱 몸보신 하고 건강을 챙겨야하는데 반대라니.. 이제 20여일만 견디면 찬바람 불겠죠. 한해가 마무리 되..

황태 비빔냉면 [내부링크]

무더위에 물냉면 먹을까 하다 황태 비빔냉면을 주문하고, 매콤하니 맛갈나지만 후루룩 하니 없다죠 T,,T 곱빼기는 주셔욤 ^^ㅣ익,,

백로 먹이사냥 [내부링크]

집 근처 제천으로 나가보니 백로 한마리가 멋스럽게 있다죠 ^^,, 매번 백로와 왜가리 차이 때문에 인터넷 찾아보니 백로는 이렇게 하얗고 왜가리는 몸에 색감이 있더라구요. 비행하는 모습을 따라 가보았죠. 두..

타이거쉬림프포란 사진 한장 [내부링크]

아크릴수조에 타이거쉬림프와 블러드메리새우를 키우다 플라나리아와 달팽이 들이 너무 많아 새로 어항셋팅을 하고 있다죠. 그런데 몇일 통에 넣어두었는데 타이거쉬림프는 모두 별(*)이 되고 블러드메리 새우만..

뱅갈고무나무 잎이 떨어져요 [내부링크]

거실과 방에 있는 뱅갈고무나무 잎이 떨어져요 T,,T 그 이유를 찾아보니,, 물 주기가 과하거나 통풍이 잘 되지 않으면 그렇다는데.. 이 모든 것이 잘 이루어져도 결국 실내에 들어가면 대부분이 그렇다는 글을 보..

건포도는 피로회복과 빈혈예방에 좋아 [내부링크]

마트에 들렸다 과자를 하나 집어들었다 나오는 입구쪽에 피로회복과 빈혈예방에 좋다는 건포도가 있어 바꾸었다죠. 그런데 이번에 구입한 미국산 건포도는 선택을 잘 못했는지 먹을 때마다 모래가 씹힌다죠 T,,T..

삼시세끼 약복용 [내부링크]

삼시세끼 밥을 잘 먹어야하는데 코막힘과 콧물 코감기로 삼시세끼 약을 먹고있다죠 T,,T 역시나 아플 때면 평소에 몸 관리를 잘해야함을.. 비로소 운동의 필요성도 강하게 느껴진다죠. 하지만 게으름병이.. 운동은..

한달 주식 수익률 [내부링크]

얼마 전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100만원의 소액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했다죠. 아직 초보다 보니 한 종목당 30만원 정도 투자를 하고 있고, 5월 한달이 지나서 주식 수익률을 보니 10만원쯤 벌었더라구요..

주식투자 시작 [내부링크]

요즘들어 미래가 불안함이 엄습해오면서 뭔가 하나를 시작해보고자 주식투자를 시작했다죠. 주식을 매수하고 장기로 가져가려했지만 눈 앞에 보이는 손실과 수익에 현혹되어 1달간은 본전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마..

뱅갈고무나무 대품과 소품 [내부링크]

장수와 풍요의 상징인 뱅갈고무나무 대품은 거실에 소품은 서재 방에 있다죠. 그런데 거실에 있는 뱅갈고무나무 대품의 잎이 자꾸만 떨어지고, 서재에 있는 소품은 새싹을 보여주며 잘 자라고 있다죠. 환경은 비슷..

4월의 끝자락 [내부링크]

이미 4월의 끝자락으로 계절의 여왕 5월을 앞두고 있네요. 5월은 맑은 공기를 원한다죠 그리고, 하는 일 좋은 성과 있기를...

나무위 까치 한마리 [내부링크]

나무 위에 까치 한마리가 있다죠. 한 참을 있더니 또 다른 까치 한마리가 날아와서 함께 떠나 갑니다. 부부일까요 ^^,, 힘겨운 겨울을 잘 이겨내고, 파릇 파릇한 봄 맛난 것 많이 먹고 행복하려무나 ^^ㅣ익,,

다향오리 [내부링크]

마트 들렸다 다향오리가 자꾸 눈에 밟힌다죠 ㅋㅋ 오랜만에 다향오리 하나 담아와서 지글 지글해서 먹어보니 역시나 맛나다죠. 다만 첨가물이 없으면 좋겠는데... 하루 하루 삼시세끼 먹고 사는 것도 전쟁이랍니다..

삼겹살데이 할인 좋구나 [내부링크]

3월 3일이 삼겹살데이라고 홈플러스와 이마트 할인을 한다기에 집에서 가까운 홈플러스에 들렸다죠. 조금 저렴한 듯 한데 집에서 구워먹으면 냄새가 장난이 아니기에 조금만 구입했다죠. 오랜만에 삼겹살을 구워먹..

해피트리 잎이 노랗게 [내부링크]

요즘 행복나무에 관심이 부족했는지 해피트리 잎이 노랗게 부분 부분 변했더랬죠. 해피트리 잎이 노랗게 되는 경우 습도와 수분이 부족해서라죠. 겨울철이라 해피트리 물주기를 보통 15~20일 정도에 주는데 이번..

주말마트는 혼잡 [내부링크]

생필품 등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기에 오랜만에 마트에 들렸더니 내일 휴장 전이라 그런지 주말마트는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너무 사람들이 많아 휘리릭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며 역시 장을 보는 날은 평일이..

토란대와 도라지효능 [내부링크]

시골에서 공수해온 토란대와 도라지 ^^,, 도라지는 차로 마시고, 나머지는 구냥 초고추장에 냠냠 하기로 ㅋㅋ 도라지효능이라면 사포닌과 이눌린이 기침과 가래를 삭이고 폐, 기관지에 좋다고 한다죠. 겨울철 감..

계란후라이 [내부링크]

반찬 없을 때는 제일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은? 정답을 말하시오? 즐거운 주말을 위해 ^^ㅣ익,,

갈비탕 츄릅 [내부링크]

이른 저녁시간 갈비탕과 숯불돼지구이인가? 2인분만 된다는데 각각 해주셨다죠 ^^,, 김이 모락모락 밥과 함께 한끼로는 제격! 그런데 갈비탕이 전문점에 비해 조금 부실하다죠. 그래도 친절하시고, 따스한 방에..

겨울의 끝자락 [내부링크]

요 몇일 봄 기운이 느껴지는 것을 보니 겨울의 끝자락이라고 생각했는데... 비 소식 이후 다시 추위가 찾아온다니 이른가 보다. 한 번더 눈을 볼 수 있을까?

삼계탕과 닭죽 [내부링크]

영계 한마리 삶아서 삼계탕 츄릅 ㅋㅋ 살이 연하다죠. 삼계탕 국물은 뭐 넣은게 없어서리 구냥 맛을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T,,T 국묵을 부어 닭죽으로 변신 ㅋ 음 맛을 평가하자면,, 구냥 구냥 ^^,, 늦었지만..

안전 운전하세요 [내부링크]

주말 뒤 설 명절이죠. 아마 대부분 고향으로 가실텐데 안전 운전하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_)

광어매운탕거리 [내부링크]

마트에 쇼핑하다 광어매운탕거리가 반값 1500냥이었던가? 두개 구입해서 집에와서 여한 매운탕을 끓였다죠 ^^,, 요즘은 매콤한 것보다 연한게 좋다죠. 살이 거의 없지만 나름 맛나답니다 ^^ㅣ익,,

호주냉동LA갈비 2KG [내부링크]

오늘 따라 고기가 먹고 싶어 마트에 들렸다죠. 미국산 LA갈비 인가 했는데 호주산 LA식 갈비가 있더라구요. 호주냉동 LA식갈비 2KG 에 56,800원 ㅎㄷㄷ 구입할까 말까 망설이다 결국은 삼겹살로 타협을 봤다죠...

춥다 추워라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보통 추운게 아니라 구냥 얼음이라죠 ㅋㅋ 외출은 엄두도 내지 못하고, 거의 방콕 수준으로 지내고 있네요. 다음주 추위가 풀린다니 외출 준비해볼까나 ^^,,

새우탕 맛은? [내부링크]

냉동실에 새우 몇마리가 남아 있어 이것 저것 넣고 새우탕을 끓여봤다죠. 그런데 요게 새우탕인지 뭔지 맛은 ㅎㄷㄷ 국물은 그닥 ㅋ 그래도 새우는 맛나구나 ^^, ' 하루의 흔적 '

치즈짬뽕 볶음밥 [내부링크]

냉장고 자투리로 남아 있던 치즈와 돼지고기, 콩나물과 야채 등등 다 넣고 볶음밥? 비빔밥? 맛은 그닥 ㅋㅋ 하루의 흔적 ~ 역시나 조화가 중요한 듯 ^^ㅣ익,,

한솥도시락 [내부링크]

부실하게 식사를 해서 그런지 배고픔에 이끌려 한솥도시락에서 고로게와 돈가스 도련님 반찬을 가져왔다죠. 기다리면서 찰칵 포장지에 너무 오래두었는지 눅눅 에고, 그래도 배가 고파서 그런지 맛나구나 ^^ㅣ익,,

보험료인상 소식은 들려오고, [내부링크]

보험료 자율화인지 뭔지 2016 보험료 인상 소식은 들려오고, 보험하나 미리 가입해야할지 고민이 된다죠. 지출은 자꾸만 늘어나고, 수입은 제자리 걸음 조기퇴직의 위험까지 100세까지 살아가야하는 것이 이제는..

컷트 [내부링크]

오랜만에 미용실에서 컷트 상쾌하구나 ^^ㅣ익,,

삼형제 쭈꾸미세트 [내부링크]

매콤함에 이끌려 삼형제 쭈꾸미 집으로 발길을 ㅋㅋ 사람들로 한 가득 ^^,, 쭈꾸미 세트 1인분에 9900원 그럼 이렇게 피자도 함께 나온다죠. 피자는 얇아서 바로 먹지 않으면 딱딱해져 버린다죠. 조금 덜 맵게..

장어와 배추 [내부링크]

장어와 배추 흠냐 얼마만 이냐 ㅋㅋ 잘 먹겠습니다 츄릅 ^^ㅣ익,,

계란후라이 [내부링크]

건강한 유기원 계란 두개를 꺼내어 후라이를 해주시고, 밑반찬은 오늘로써 바닥을 드러내는구나. 흠냐 이제 뭐 먹고 살까나 T,,T ' 하루의 흔적 '

끝과 시작 [내부링크]

한해의 끝과 새해의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구나. 새해 목표는 마음 속으로 정했는데.. 문서화 해볼까? 한해의 끝자락에 펼쳐보면 그 답을 알 수 있겠지. 기록을 남겨보자!

긴 휴식 [내부링크]

오랜만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긴 휴식을 취하다. 달콤하지만 한 편으론 후유증 또 연말과 신정이 기다리는 구나! 휴식도 프로가 되어야 함을 느낀다!

시루향기 콩나물국밥 츄릅 [내부링크]

시루향기 콩나물국밥 언제나 옳다? 매번 콩나물국밥을 맛나게 먹었다죠. 그런데 오늘은 다른때와 달리 조금 매콤함이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다른 것을 시켰나? 오늘은 별10개 만점에 7점만 줄께 살짝 쿵 미안혀..

고등어조림과 홍합탕 [내부링크]

냉동실에서 손질된 노르웨이 고등어 한마리 꺼내주시고, 후라이팬에 올려넣고, 무, 고구마, 간장, 마늘다진것, 양파, 고춧가루 넣고서 고등어 조림 완성! 홍합탕도 끓여주시고, 무 무침과 파래무침, 콩까지 밑반찬..

홍합손질 에휴 [내부링크]

동네 마트에서 3,000원어치 홍합을 사왔더랬죠. 홍합 손질을 깨끗하게 해주시고, 홍합탕을 끓이기 위해 냄비에 넣었다죠. 그런데 외식 소리에 이끌려 그만 홍합을 버리고 밖으로 나가버렸다능! 이놈의 외식병이..

식빵 [내부링크]

집근처 파리바게뜨에 들렸더니 처음보는 식빵?이 있다죠. 집에와서 만져보니 엄청 푹신 푹신해서 안에 쨈이 가득할 듯 한 느낌인데 구냥 식빵이더라구요. 나름 괜찮더라능 ㅋ

김치부대찌개와 도토리묵 [내부링크]

냉장고에 조금 남은 햄과 소고기를 넣어주시고, 김치를 팍팍 썰어서 김치부대찌개를 끓여주었죠. 여기에 시골에서 보내주신 도토리묵과 함께 츄릅 맛나구나 ^^,,

산호수 생명력짱 [내부링크]

지난 겨울 밖에 두었다 생을 다한 줄 알았는데 다시 새잎을 내어주며 살아난다죠. 벌레가 생겨 싹둑해주었는데 그새 산호수가 이렇게나 풍성해져 간답니다. 강한 햇볕에 두면 잎이 타는 듯한데 거실에서 키우기..

계란후이라와 함께 츄릅 [내부링크]

점심 간편하게 계란후라이 하나와 김치 하나로 츄릅! 왠지 쓸쓸하구만~! ^^ㅣ익,,

볶음밥과 오뎅탕 [내부링크]

볶음밥과 오뎅탕 츄릅 99 볶음밥에 깨 뿌려주시고, 오뎅탕 끓여주시고, 구냥 츄릅 ㅋㅋ

김장 배추김치담그기 [내부링크]

김장 배추김치담그기 시골집으로 모여라 오버! 시골집 옆에 있는 배추밭으로 달려가 10포기씩 뽑으시오! 60~70포기 ㅎㄷㄷ 나머지는 김장 담그기 이미지로 대신... 돼기고기 삶아서 새로 담은 김치랑 츄..

또 볶음밥 츄릅 [내부링크]

3일째 볶음밥을 해먹는다죠 츄릅은 아닌 듯 ! 먹음직 스러운데 자꾸 먹으니 두렵기까지 ㅋㅋ 밑반찬도 김치와 찌개 남은 것 그대로 냠냠~ 하루의 흔적 ~ 변화를 줘보자꾸나 ^^ㅣ익,,

단감과 감귤 [내부링크]

후식 감귤을 좋아라 했는데 단감이 너무 달다구 츄릅 ^^

블랙 한잔 [내부링크]

매번 인스턴트 커피만 마시다 블랙 커피 한잔을 마셔본다죠 ^^,, 왠지 어색하기도 하고 산뜻하기도 하고 그러나 조금은 남기게 되는구나. 익숙함이 차이를 만든다죠! 하루의 흔적 ~ 츄릅 ^^ㅣ익,,

보스톤고사리 미안하구나 [내부링크]

보스톤고사리 잎이 모두 떨어져버렸어요. 공기정화식물로 인기 있는 보스톤고사리를 데려온지 얼마되지 않아 잎이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이렇게 되고 말았네요. 옆에 다른 식물을 심어두었는데, 흙이 좋아서인지..

눈이 펑펑내린 후 흔적 [내부링크]

몇일 전 새하얀 눈이 펑펑 내려주었죠. 아침에 밖으로 나가 보았더니 그새 조금씩 조금씩 녹아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리더라구요. 하루의 흔적 ~ 너무 슬퍼하지마 마음에 담아둘께 ^^,,

갈치조림 츄릅 [내부링크]

마트에서 저렴하니 모셔온 갈치 무우와 고춧가루, 간장, 후춧가루, 마늘, 고추장, 깨, 파, 올리고당에 물조금 넣고 끓어져면 맛 갈난 갈치조림 완성 ㅋㅋ 밥 한공기 떠서 츄릅 ^^ㅣ익,,

오뎅 어묵탕 츄릅 [내부링크]

마트에서 오랜만에 오뎅 하나 시장바구니에 담고 집에와서는 어묵탕을 끓였다죠. 역시 겨울에는 어묵탕이 최고 ㅋㅋ 하루의 흔적 ~ 눈이 펑펑 내리네 ^^,

가자미조림과 김치 [내부링크]

또 돌아온 저녁시간 무엇을 먹을까? 가자미 조림을 해주시고, 밑반찬은 김치와 볶은 멸치, 볶은 김치로 츄릅 하루의 흔적 ~ 배부르구나 ^^ㅣ익,,

사골떡국에 떡 [내부링크]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위해 외출 식당으로 들어갔다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떡을 주시더군요 ^^,, 맛나게 츄릅해주시고 ㅋㅋ 주문한 사골떡국이 나오고 맛나게 츄릅! 12월이 다가온다. 잠시 시간내어 떠나볼..

신포우리만두 사골떡국 츄릅 [내부링크]

동네 새로오픈한 신포우리만두 집으로 Go Go~! 신포우리만두 냅킨 ㅋ 신포우리만두 메뉴판 만두류와 면류 가격을 보고 사골떡국 6,500원짜리를 주문해주시고, 별미류와 밥류 메뉴판에서 돌솥제육덮밥 7,000원 짜..

미역국과 가자미구이 [내부링크]

가자미구이 살살녹는구나 ^^, 몇일 째 먹고있는 미역국을 데워주시고, 지난 번 마트에서 구입한 가자미를 후라이팬에 구워주시고, 매번 고등어구이만 먹다 가자미 구이를 먹으니 뭐 입에서 살살 녹는다 녹아 ㅋㅋ..

미역국과 오징어콩나물무침 [내부링크]

저녁 츄릅 미역국과 밥솥 박박 긁어서 공기그릇에 담고, 오징어콩나물무침과 콩볶음으로다가 저녁은 냠냠! 하루의 흔적 ~ 차량정비하면서 지출이 많았구나 t,T

콩나물김치찌개와 고등어구이 [내부링크]

콩나물 김치찌개와 고등어구이 츄릅 냉동실에 있던 고등어 두조각 꺼내어 구워주시고, 파프리카도 조금 썰어주시고, 콩나물과 김치를 넣고 팔팔 끓여주시고, 콩나물 김치찌개 완성 맛은 상상에 맡겨보아욤 ㅋ 하..

꼬마김밥만들기 츄릅 [내부링크]

갑자기 김밥이 먹고 싶은데 밖에 나가기는 귀찮다죠 집에있는 재료로 꼬마김밥을 만들어봤다죠. 냉장고를 열어보니 계란과 소고기 조금, 당근 여기다 김 요게 다더라구요 T,,T 구래도 정성드려 꼬마깁밥만들기를..

아침밥 점심밥 저녁밥 [내부링크]

아침밥 고기와 김치로 밥한공기 뚝딱! 점심밥은 볶음밥과 콩나물국으로 츄릅~! 저녁밥은 호아빈으로 출근 도장찍고 베트남 싹국수로 후루룩 ㅋㅋ 하루의 흔적 ~ 쾌식 ^^ㅣ익,,

홍합탕 츄릅 [내부링크]

집앞 과일 가게갔다가 홍합 한팩 1,000원에 팔고 있어 두개를 사왔다죠 ㅋ 밥 한공기를 담아주시고, 한팩이라고 해도 양이 얼마되지 않아 맛을 느껴볼 요량으로 구냥 홍합만 넣고 끓였다죠! 홍합통이라고 해야할..

볶음밥 츄릅 [내부링크]

아침은 간단하게 볶음밥으로 츄릅 남은 고기랑, 야채를 썰어서 카놀라유 기르에 살짝 볶아주면 끝! > 양념만 남은 겉저리와 함께 츄릅! 하루의 흔적 ~ 달콤하구나 ^^ㅣ익,,

계란후라이와 겉절이 츄릅 [내부링크]

아침은 간편하게 계란후라이와 겉절이로 츄릅 ^^,, 시골집가서 김장김치 가져오고, 조금 남은 겉절이도 요렇게 매콤하니 맛나다능 ㅋ 계란후라이 칼로리 110정도라는데.. 흠 유정란 2개로 츄릅 언제 먹어도 맛갈..

삼양라면 츄릅 [내부링크]

점심은 간단하게 라면으로 츄릅 ^^,, 오랜만에 삼양라면을 먹는구나 친구 라면이라? 요즘은 그 라면이 그 라면?? 맛의 차이를 잘 모르겠구나! 살기위해 먹느냐 먹기위해 사느냐? 하루의 흔적 ~ 샘샘이다 ^^ㅣ익,,

김치찌개 [내부링크]

아침은 어제 먹다 남은 김치찌개로 간단하게 츄릅~! 일찍 일어나 운동하고 아침을 먹으려했는데 하늘이 찌푸등해서 그런지 몸도 뻐근해서 욕실에 몸을 담갔다죠. 역시나 개운하구나! 하루의 흔적 ~ 먹고 사는게..

저녁 조촐하게 츄릅 [내부링크]

일을 마무리 하느라 늦은 저녁을 들게되었네요~ 냉장고에 남아있던 삼겹살 구워주시고, 소고기 간장조림도 조금 내어주시고, 오징어무침과 시레기국으로 츄릅~ 하루의 흔적 ~ 저녁은 즐겁구나 ^,^ㅣ익,,

점심은 김치찌개로 얼큰하게 [내부링크]

점심은 얼큰한 김치찌개가 장땡이쥐~~! 냉장고에 남아있던 목살을 조금 넣고, 구냥 김치 넣고 팍팍 끌여서 먹으면 Good 이라지요! 하루의 흔적 ~ 뱃살만 늘어나는 구나 ^,,^ㅣ익,,

공기밥 한공기 뚝딱 [내부링크]

아침 식사는 공기밥 한공기로도 충분 300칼로리쯤된다고하니 ㅋㅋ 여기에 김치찌개까지 다이어트 해야하지만 이내 먹방 중 ㅋ,, ㅋ 역시 이 맛이야 ㅋ 하루의 흔적 ~ 츄릅 ^^ㅣ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