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man의 등록된 링크

 trade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7건입니다.

무역으로 돈을 벌 수 있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무역을 간단하게 정의하면 무언가를 외국에 팔거나(수출) 외국에서 사오는 것(수입)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무역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출 또는 수입과 관련된 일을 해야 한다..

유튜브로 돈을 버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아마 유튜브에서 보통 사람들이 돈을 버는 이야기를 듣고 "야, 나도 할 수 있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수천 달러를 버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지만, 특히 강력한 구독자 기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바이러스 앞에서 벌이는 종교재판 [내부링크]

중세의 암흑을 상징하는 종교재판은 스페인에서 가장 극성을 부렸다. 1478년 종교재판소가 설치돼 1834년 폐지될 때까지 산 채로 화형대 기둥에 묶인 이단자가 3만 명이 넘는다. 다른 처형 방법이나 고문으로 희..

현실은 짧고, 기억은 길더라 [내부링크]

요 며칠 잔뜩 풀이 죽어 지냈다. 가라앉은 기분을 바꿔보려고 머리를 짧게 잘랐지만 늙어가는 피부색만 도드라졌다. 밤 산행을 나서고, 일에 파묻히려 원고를 붙들고 앉아 있었으나 그마저 효험을 보지 못했다...

'성장주의'가 만든 코로나와 기후위기 [내부링크]

코로나19가 마침내 '팬데믹' 단계에 진입했다. WHO와 각국 보건 통계를 집계해 제공하고 있는 존스홉킨스대 코로나바이러스 자원센터에 따르면 3월 13일 현재 110여 개국에서 12만 8,000명에 달하는 확진자가 보..

전혀 새로운 경제위기 [내부링크]

매일같이 아시아, 유럽, 북미로 시간대를 바꿔가며 전 세계 주가지수가 급락하고 있다. 이러한 악순환에는 '이번 경제 위기는 다르다'는 시장참여자들의 공포가 자리잡고 있다. 미국 연방 준비제도(FED. 연준)의..

증시 폭락 [내부링크]

어제 증시 개장과 동시에 코스피, 코스닥 지수가 동반 폭락했다. 망연자실한 여의도 증권맨들 사이에 "고객들은 '마스크 5부제'를 하지만, 우린 한강 물 오염 덜 되게 '한강 5부제' 실시하자"는 한탄이 오갔다고..

내수 1등업체도 못버티고 매물로 나오고 있다 [내부링크]

회사 측이 공식적으로는 부인했으나 9일 주식시장에선 CJ CGV매각설이 나왔다. 공식 부인에도 CJ CGV매각 가능성은 없지 않다는 것이 증권업계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600%~700% 수준인 부채비율을 낮추기 위해 애..

비누의 재발견 [내부링크]

'그에게서는 언제나 비누 냄새가 난다.' 1960년 나온 강신재 소설 <젊은 느티나무>의 첫 문장이다. 부모의 재혼으로 오누이가 된 22세 청년과 18세 여고생의 풋풋한 얘기가 싱그러운 비누 내음과 함께 전해져 온..

'뒷북' WHO [내부링크]

"동물을 매개체로 한 가공할 만한 전염병이 조만간 닥쳐올 것이다.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면 수백만 명의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다." 고(故) 이종욱 세계보건기구(WHO) 6대 사무총장이 생전에 세계 의학계에 남..

코로나19, 게임만큼만이라도 합시다, 좀! [내부링크]

천성적으로 순발력이 없고 둔한 저는, 스마트폰 게임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쩌다 한번 배운 게임이 있으면, 그것만 몇 년이고 하지요. 지금 제 핸드폰에도 딱 하나만 깔려 있습니다. 4년 전, 친구가 동..

상투메프린시페 [내부링크]

정부의 외교를 비판하는 기사에는 늘 "'한감 동맹'이 있어 든든하다"는 댓글이 달린다. 북 위협이 극에 달했던 2017년 말 외교부는 '강경화 장관이 아프리카 감비아 장관을 만나 북핵 문제 협조를 구했다'는 보도..

저질 체력으로 너무 달렸다 [내부링크]

예정된 블랙 먼데이였다. 그제 미국 증시 폭락 말이다. 경고음은 쫙 퍼져 있었다. 바로미터는 둔화하는 기업 이익과 고공 행진하는 주가였다. 이것을 수치로 보여주는 지표가 주가수익비율(PER, 퍼)이다. 미 증시..

흔들리는 하나의 유럽 [내부링크]

유럽을 주 전장으로 한 2차 세계대전의 결과는 참혹했다. 5500만 명의 생명이 스러졌고, 극한의 비극을 목격한 유럽인들의 상처는 누구보다 깊었다. 세 번째 전쟁을 막으려면 이웃과의 관계가 달라져야 한다는 데..

인공지능과 자연무지 [내부링크]

기술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누적된다. 5세기 로마 제국 멸망 이후 과학 기술 발전이 1000년 가까이 멈췄던 극단적 케이스들을 배제하면 역사적으로 인류의 기술능력은 대부분 선형적으로 증가했다. 10마력 엔진..

텅 빈 인천공항에 선 줄 [내부링크]

지난 1일 네덜란드의 한국인 유학생이 동유럽 국가 조지아에 갔다가 공항에서 강제 추방 당했다. 공항 직원은 한국 여권 소지자라는 이유로 체온을 잰 뒤 추방 결정을 내렸다. 이 유학생은 "이탈리아, 폴란드, 에..

이탈리아, 유럽의 우한 [내부링크]

'돌체 비타(달콤한 인생)'의 나라, 이탈리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만신창이가 됐다. 주말 하루 만에 사망자 133명, 확진자 1492명이 불었다. 지금까지 총 사망 366명, 확진자는 7375명이다. 코로나 발병 국가 2위..

유대인은 왜 전염병에 강한가 [내부링크]

유대인 강제 거주지였던 게토는 다른 지역보다 인구밀도가 네 배 정도 높았지만 아동 사망률은 절반에 불과했다. 비결은 유대인의 위생수칙이었다. 이들은 안식일을 앞둔 매주 금요일 목욕을 하고 손톱을 깎는 유..

리워드 신용 카드를 보유해야 하는 시기 그리고 이전시기 - 리워드 카드와 헤어질 때를 아는 방법 [내부링크]

새로운 카드 보너스의 스릴이 사라지고 가능한 모든 프로모션을 최대한 활용한 후에는, 특히 카드가 연간 요금을 청구하는 경우 보상 카드를 없애야 할지, 아니면 계속 사용해야 할지 궁금할 것입니다. 답은 카드..

소매업의 종말 [내부링크]

오프라인 소매 매장을 찾는 소비자의 수가 급격히 줄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을 '소매업의 종말(리테일 아포칼립스)'이라고 한다. 소매 매장의 종말은 크게 보면 2008년 이후 뉴노멀 경제가 새로운 표준으로 등장하..

예정된 결말, '타다 금지' [내부링크]

4년 내내 진영 논리에 갇혀 사사건건 대립해 오던 여야가 당론을 뒤로 한 채 자유롭게 소신 투표하는 장면이 지난 6일 연출됐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개정안'(타다 금지법) 처리 본회의에서다. 이날 타다 금..

카뮈 '페스트' [내부링크]

제2차 세계대전의 전운이 감돌던 1940년대 프랑스령 알제리 북부의 가상 도시 오랑(Oran), 흑사병이라고 불리는 페스트가 갑자기 창궐해 도시가 폐쇄되고 시민들은 공포에 질린다. 하루에도 수십, 수백 명씩 사람..

코로나 노이로제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 맘카페 화제 중 하나는 '코로나 노이로제'다. 매일 쏟아지는 코로나 관련 기사와 시도 때도 없이 울리는 안전 안내 문자에 머리가 지끈거린다. 어쩌다 외출이라도 하면 아이가 뭔가 만질 때마다 바이..

실핏줄이 막힌다면 [내부링크]

실핏줄은 온몸에 그물 모양으로 퍼져 있는 혈관이다. 새털보다 가늘다고 해서 모세혈관이라고 부른다. 머리카락의 10분의 1도 안되는 이 혈관이 우리 몸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을 수거한다. 실핏줄은..

드라이브 스루 [내부링크]

6년 전 미국 연수생활 중 한동안 적응 못 했던 시스템이 있다. 차에서 내리지 않고 이용하게 돼 있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시스템. 국내에도 일부 도입돼 있었으나 굳이 이용할 일이 없었다. 하지만 대중교..

공포 마케팅과 우리 안의 바이러스 [내부링크]

"두려움이 돈이다." 무서운 말인데, '현실'이다. 두려움, 즉 공포를 돈벌이 수단으로 삼는 상업 행위가 '공포 마케팅'이다. 잘 보면 우리 주변에 많다. 첫째는 마스크와 손 소독제이다.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사..

돈을 더 잘 관리하는 10 가지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돈을 잘 관리하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버는 것 이상으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어려운 셈을 해야한다는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훌륭한 수학 기술이 실제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어엿한 혼밥시대 [내부링크]

멋쩍게 '혼밥'하던 사람들이 이제는 어색해할 것 같지 않다. 혼밥은 사회성이 떨어지는 사람이나 과하게 개인주의적인 사람을 비아냥거리려고 쓰는 말이기도 했다. 하지만 근간의 코로나19 대란으로 인해 혼밥은..

마스크 대란 속 드러난 우리의 민낯 [내부링크]

"나는 마스크 쓸 자격도 없다." 김용범 기획재정부 1차관은 최근 한 회의에서 참석자들이 모두 마스크를 쓰고 앉아 있는 모습을 보고 씁쓸한 표정으로 이같이 말했다. 최근 마스크 대란으로 국민의 불만이 폭발하..

소비쿠폰 추경 [내부링크]

11조 7000억 원에 이르는 정부의 코로나19 추경안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소비 진작을 위한 쿠폰(교환권) 지급이다. 저소득층과 아동수당 대상자, 노인 일자리 사업 대상자에게 지역사랑상품권을 쿠폰으로 나..

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업글인간' [내부링크]

가수에서 요리사로, 다시 하프 연주가로 매주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는 유재석 씨의 모습이 연일 화제다. 최근엔 생애 처음 토익 시험에 도전하고자 영어공부에 매진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도전하는 유재석..

사회적 거리 두기 [내부링크]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말을 귀가 따갑도록 들었다. 공동체 없이는 존재할 수 없으며 타인과의 끊임없는 관계하에 존재한다는 깨우침이다. 아리스토텔레스는 한발 더 나아가 인간이 사회를 형성하는 목적은..

기부와 세금 마일리지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불확실성에 휩싸여 위나 아래나 더불어 갈팡질팡하는 가운데서도 연예인들의 성금이 이어지고 있다. 기부활동이 활발한 선진사회에서는 부의 축적이 개인의 능력보다는 사회발전의 덕택이라고 여..

마스크 사태로 드러난 오픈마켓의 무책임 경영 [내부링크]

"은 통신판매의 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은 상품 거래 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한 달 전만 해도 500원이었던 마스크 가격이 6배 이상 뛰었다. 납득이 가지..

세상에는 3가지 거짓말이 있다. 그럴듯한 거짓말,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통계이다. [내부링크]

숫자에 약한 사람은 일부분이지만, 숫자에 신뢰를 보이는 사람은 많다. 대중을 선동하거나, 타인을 설득할 때 숫자 언급이 위력을 발휘하는 이유이다. 그만큼 꼼꼼하고 정확하다는 인상을 풍겨서다. 실제 그런 경..

수출 증가 반전. 中의존 줄어들며 얻은 의미있는 결실 [내부링크]

2월 수출이 증가했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같은 달보다 4.5% 증가한 412억 6000만 달러로 잠정 집계됐다. 15개월 만의 반등이다. 2월 수출 증가의 일등 공신은 역시 반도체였다. 데이터센터 서버 수..

사회초년생은 물론 2030 직장인들을 위한 재테크 - 저축 팁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막 시작해서 일정한 수입을 얻기 시작한 사회 초년생들이나 아직까지 저축을 많이 하지 못한 2030 직장인들을 위한 몇 가지 조언을 드릴까 합니다. 제가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돈이 돌고 도는 금융..

애견세 [내부링크]

1796년 영국에서 애견세가 신설됐다. 광견병 피해가 커지자 반려견에 세금을 부과했던 것인데 1987년 폐지하기까지 200년이나 유지됐다. 대부분의 유럽 국가들이 잇따라 애견세를 도입했지만 지금은 독일과 아프..

마스크 기축통화론? [내부링크]

2차 대전 때 프랑스는 '마지노선'까지 구축했지만, 독일이 우회 기습하자 속절없이 무너졌다. 반면 스위스는 독일에서 중립국 지위를 인정받아 전쟁 위기를 넘길 수 있었다. '스위스프랑'화도 방어벽 역할을 했다..

사회초년생 재테크로 부동산 경매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현재를 즐기는 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요즘은 욜로, 소확행이란 단어가 유행하기도 하지요. 그러나 즐기는 것보다 우선되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투자"입니다. 월급이 올라가는 속도보다 자산..

에버랜드 앱 200% 활용법ㅣ 에버랜드 레니찬스 - 에버랜드 할인 및 티 익스프레스 하이패스 해주는 필수앱 [내부링크]

에버랜드를 200% 즐기고자 하신다면, 에버랜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에버랜드 앱 설치는 필수라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에버랜드 앱을 어떻게 하면 200프로 활용해서 재미를 만끽 할 수 있을지!! 소소해보이지..

에버랜드에 대한 모든 것 - 에버랜드 할인, 에버랜드 입장료, 에버랜드 사파리,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 숙박 [내부링크]

# 에버랜드 할인 & 입장료 기본적인 이용권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가격을 기준으로 앞으로 설명드릴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적용되어 가격을 낮출 수 있게 되는 거죠. http://www.everland.com/web/everlan..

예금 적금 이자 계산법 - 초보 예금자를 위한 완벽한 계산법 [내부링크]

 먼저 이자(利子)의 사전적 의미를 살펴보자면, 남에게 돈을 빌려 쓴 대가로 치르는 일정한 비율의 돈을 뜻한다.  또다른 말로 이자를 표현하자면 ‘금전 또는 기타의 대체물을 사용한 대가로..

중국에 쌀을 수출하는 미국 최초의 100 년 된 회사 [내부링크]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전쟁이 가속화되고있는 가운데 캘리포니아의 한 쌀 회사가이 격차를 좁히고 있습니다. 2019 년 7 월, Sun Valley Rice는 중국 수입업자와 계약을 맺어 중국에 쌀 을 판매 한 최초의 미..

얼굴에, Cloudflare는 8chan에 대한 지원을 당긴다.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8chan에 인터넷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이트를 온라인 상태로 유지하는 클라우드 플레어 (Cloudflare )는 일요일 밤 웹 사이트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다. "8chan은..

NASA의 Apollo 프로그램이 실리콘 밸리의 기술 혁명을 시작한 방법 [내부링크]

 빌 게이츠 (Bill Gates)와 스티브 잡스 (Steve Jobs)와 같은 비전을 가진 실리콘 밸리와 모든 기술 혁명은 냉전 시대의 우주 경쟁 없이는 일어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존 F. 케네디 (John F. Kennedy) 대통령..

DeepMind의 인공 지능은 치기 전 이틀 동안 심각한 신장 손상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인공 지능은 이미 아픈 환자가 갑자기 신장에 걸릴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사가 알 수있게 도와 줄 수있다. 이 기술은 잠재적으로 생명을 구할 수 있으며 투석과 같은 불편하고 침습적 인 치료법의 필요성..

트럼프의 중국 무역 전쟁이 너에게 어떤 의미인지 [내부링크]

 이제 새로운 랩톱, 아이폰, 또는 TV를 사기에 좋은시기가 될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 이 중국으로부터의 3 천억 달러 수입에 대해 새로운 관세를 부과 할 것이라고 말한 9 월 1 일 이후..

애플 '소화기 펀치': 무역 전쟁으로 아이폰 판매가 800 만개 줄었다. [내부링크]

 트럼프 행정부가 최신 관세 위협에 잘 대처한다면 애플은 큰 패자 가 될 것이다 . 요금은 Wedbush Securities의 기술 애널리스트 Dan Ives가 금요일에 투자자에게 금요일에 미국 내에서 아이폰 판매량을 미..

역사상 가장 큰 해킹 중 7 건 [내부링크]

 21 세기에 데이터 유출과 해킹이 사실의 한 축이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해킹은 Capital One을 포함 합니다. 은행은 월요일에 해커가 1 억이 넘는 고객의 개인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

삼성, 2/4 분기 이익 56 % 감소한 뒤 '도전' [내부링크]

 삼성은 메모리 칩 사업의 가격 하락을 이유로 2 분기 영업 이익이 56 % 감소했다고 발표 한 뒤 수요일에 하락했다. 이번 발표 이후 삼성 전자 ( Samsung Electronics Co Ltd , SSNLF )의 주가는 서..

홍콩 경제가 침체하고 있습니다. 대량 시위로 사태가 더욱 악화 될 수있다. [내부링크]

 홍콩의 경제는 2/4 분기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약한 속도로 성장하여 미중 무역 전쟁 과 세계적인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 최근 대중 항의 시위가 계속 된다면 침체가 심화 될 수있다 ..

미국 시장을위한 큰 주; 거래 매니아; 파운드 상품 [내부링크]

 1. 큰 주 : 미국 시장이 쾅 7 월을 닫을 수 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는 화요일과 수요일 회의에서 이자율 인하로 움직일 것으로 널리 예상된다. 그것은 주식에 대한 더 많은 주스를 제공 할 것..

SpaceX의 거대한 우주선 프로토 타입 리프트 [내부링크]

 SpaceX의 화성 로켓 의 프로토 타입이 목요일 밤 목숨을 앗아 가며 획기적인 테스트를 위해 차량을 공중에 들었다. "Starhopper"라는 별명을 가진 실험용 공예품이 땅에 닿지 않고 자유롭게 날아간 것은 이..

미래의 우주 여행은 오로지 부자만을 위한 것인가? [내부링크]

 우주 혁명이 우리에게 임했습니다. 그래서 우주를 식민지화하려는 새로운 기술 기업가들의 열렬한 물결이 나타납니다. 몇몇 억만 장자들과 그들의 열광적 인 로켓 회사들은 공간에 날아간 우주 전문가 조나단..

트럼프는 애플의 맥 프로 부품을 중국 관세에서 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부링크]

 트럼프 행정부가 중국과의 무역 전쟁을 확대하면 애플은 추가 관세 지불을 피하고 싶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은 애플의 희망에 찬물을 던졌다. 트럼프는 트윗 그는 애플이 보도에 따르면 중..

2 일 만에 950 마일. 테슬라에서 전기로드 트립을 타다. [내부링크]

 2013 년에 워싱턴 DC에서 Tesla Model S를 보스턴으로 운전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행은 우리의 진보와 블로거 에 대해 tweet 한 느낌이었습니다. . Tesla 의과 충전기 네트워크 는 네트워크 자격..

중국은 돼지 고기 문제를 해결할 새로운 계획을 가지고있다. [내부링크]

 중국 당국은 살아있는 돼지의 공급을 강화하고 돼지 고기 가격을 안정화하기위한 새로운 조치를 발표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 의 발발로 인해 최근 몇 달간 중국 돼지 인구가 줄어들 었으며 세계 최대 돼지..

Vimeo는 YouTube의 반역으로 번창하고 있습니다. 미래를위한 CEO의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부링크]

 Vimeo CEO Anjali Sud는 온라인 비디오 회사가 더 이상 YouTube의 경쟁자가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오늘날 우리는 YouTube 를 경쟁 업체로 보지 않습니다 . 우리 는 Zoom과 같은 Dropb..

한일 무역 협상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술 산업에 나쁜 소식이다. [내부링크]

 한국은 약 800 억 달러 규모의 무역 관계를 발전시키고 스마트 폰 및 전자 기기의 글로벌 공급망을 위협 할 수 있는 분쟁 이 확대되는 것을 일본에 경고했다 .  강경환 외교 통상 장관은 금요일 전화..

Google, 스트리트 뷰 개인 정보 취급 방안에 1,300 만 달러를 지불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내부링크]

 구글은 스트리트 뷰 프로젝트를 통해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회사의 수집을 통해 집단 소송을 해결 할 수있는 $ (13) 만 달러 결제를 지불하기로 합의했다.  판사의 승인을 얻은이 계약 은 스트리트 뷰 프로그..

화웨이는 북한의 휴대 전화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내부링크]

 한 보고서 에 따르면, 화웨이는 비밀리에 북한의 휴대 전화 네트워크 구축을 도왔으며 잠재적으로 북한에 핵무기 개발을 중단하라는 제재를 위반했다 . 이 신문 은 전 직원과이 합의서에 익숙한 사람..

법무부, Big Tech에 대한 독점 금지법 검토 개시 [내부링크]

 법무부는 미국 최대의 기술 회사에 대한 공식 독점 금지법 검토를 시작하여 워싱턴에서 몇 주간의 기대 끝에 실리콘 밸리의 지분을 높였다. 검토 결과는 광범위하게 나타나며 여러 회사의 행동을 포함 할 수 있..

중국이 서서히 아프리카에서 힘을 어떻게 확대하고 있는가? [내부링크]

 케냐의 나이로비 외곽에서는 Michael Nganga가 중국 쿵푸 영화를보고 있습니다. Limuru 마을의 그의 작은 집에는 흐르는 물이 없으며 벽은 주름진 금속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병아리가 구내를 돌아..

파운드가 $ 1로 추락 할 수 있습니까? 'Boris Brexit'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내부링크]

 파운드 가치가 1 달러로 떨어질 수 있을까?  보리스 존슨 (Boris Johnson)이 테레사 수녀 (Theresa May) 를 수요일 영국 총리로 승격 시키면 투자자들은 혼란스러운 브레 익트 (Brexit) 상승의 위험에 대..

미국의 경제 성장이 왜 그렇게 강하지 않은지 [내부링크]

 미국 경제는 경제 분석 국 (Bureau of Economic Analysis, BEA) 의 최근 실질 GDP 추정치 에 따르면 올해 1/4 분기에 놀랍게도 3.2 %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 이는이 수치를 추적하는 경제학자들의 합..

Bitcoin은 외국 원조를위한 게임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날의 인도 주의적 원조 모델은 근본적으로 깨졌습니다. 귀하가 해외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는 재단, 다른 정부에 보조금을 분배하는 정부 또는 국경을 넘어 가족에게 긴급 자금을 보내는 개인이든, 귀하의..

실리콘 밸리는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내부링크]

 어떤면에서는 세계를 더 좋게 만들 겠다는 기술의 약속은 결코 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인공 지능과 깊은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우리는 전립선 암 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으며, 생명 공학 기술의 발전으로 ..

전기 자동차 혁명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먼저 일어나는 일입니다. [내부링크]

 요즘, 주요 자동차 회사 가 전기 자동차를 공개 할 때 언론이 많이 나온다. 그것은 전기 자동차가 시원하고 특별하며 미래 지향적이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전기 자동차는 단지 자동차 일뿐입니다. 그러..

팸퍼스는 '똑똑한' 기저귀를 만들고 있습니다. 네 진짜로요 [내부링크]

 이제 아기의 기저귀를위한 앱이 나옵니다. 팸퍼스 (Pampers)는 이번 주 에 스마트 기저귀 를 발표했다.이 기저귀 는 어린이의 소변을 추적 할 것이나 배변은 물론 수면을 추적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

Elon Musk은 컴퓨터 칩을 두뇌에 넣기를 희망합니다. 누가 하나를 원하니? [내부링크]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지금까지 그의 가장 공상 과학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컴퓨터 칩은 외과 용 로봇에 의해 사람의 두뇌에 묻혀있는 전극을 가진 매우 가느 다란 전선에 연결되어있다. 임플란트는 컴퓨..

트랜스젠더 (Transgender) 사람들은 YouTube에서 집을 찾고 있지만 도전 과제는 남아 있습니다. [내부링크]

 트랜스 사람에게는 YouTube가 매우 귀중한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수술, 호르몬 치료를 통해 성 전이, 정체성 투쟁 및 여정에 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찾아 공유 할 수있는 장소입니..

디디는 두 건의 살인 사건 후에 폐쇄 된 카풀 서비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디디 ux 싱 (Didi Chuxing)은 2 명의 여성 승객이 살해 된 후 작년에 무한정 중단 한 카풀 서비스 인 히치 (Hitch)를 되살리는 것을 고려 중이다. 중국의 탑승 환영 회사는 성명서..

Google은 150 억 달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5,000 개의 실리콘 밸리 주택을 지을 예정입니다. [내부링크]

 Google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150 억 달러 상당의 주택, 사무실 및 소매 공간을 건설하기 위해 호주 개발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LES (Lendlease)는 산호세, 서니 베일 및 마운..

2015 년 해킹 후 수천 개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SLACK [내부링크]

 Slack은 2015 년 3 월에 발생한 해킹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받은 후 수천 개의 계정 비밀번호를 재설정했습니다.  목요일 릴리스에서 슬랙 (WORK)은 계정의 약 1 %의 암호를 재설정 할..

FaceApp의 바이러스 성 성공은 우리가 디지털 개인 정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임을 증명합니다. [내부링크]

 2017 년 초에 FaceApp라는 서비스는 인위적 정보를 사용하여 얼굴 사진을 변형하여 남성 또는 여성의 나이가 어리게 보이게하거나 미소를 더해 행복하게 보이도록하는 언론의 물결을 받..

사회적인 영향력 자들은 LinkedIn 및 Pinterest에서 스타 오움 잠재력을 봅니다. [내부링크]

 안식년 동안 골디 챈 (Goldenie Chan)은 해리포터의 Wizarding World에서부터 자전거 타기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LinkedI..

넷플 릭스의 가입자 누락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내부링크]

 월스트리트는 넷플 릭스 (NFLX)에 큰 타격을 입지 않아 목요일 주가가 11 % 하락했다. 넷플릭스의 실수는 예외적 일 수도 있고 스트리밍 거대 기업의 호황기를 끝낼 수도있다. 이 회사..

중국의 경기 침체는 현실이지만 관세에 관한 문제 만은 아니다. [내부링크]

 중국의 경제 성장은 거의 30 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지만, 미국과의 무역 전쟁은 전적으로 책임이있는 것이 아닙니다. 2 분기 국내 총생산 (GDP) 성장률은 6.2 %로 떨어 졌는데..

페이스 북은 규제 당국이 승인 할 때까지 LIBRA를 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주의 사항이있다. [내부링크]

 페이스 북의 임원 데이빗 마커스 (David Marcus)는 이번주에 Liba에 대한 의회 청문회를 앞두고 준비된 발언을 통해 페이스 북이 규제 기관과 협력하기 위해 cryptocurrency 시장 진입을..

접이식 스마트 폰을 만드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요? [내부링크]

 스마트 폰 제조업체들은 시장을 뒤흔들 수있는 무언가가 필요하며, 많은 사람들은 접이식 전화기가 다음 큰 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점진적인 변화로 인해 스마트 폰이 예기치 ..

아마존의 놀라운, 사라지는 판지 상자 [내부링크]

 해피 아마존 프라임 주, 그 유비 쿼터스 미소 화살을 지니고있는 패키지로 프런트 데스크와 프런트 데스크를 혼란스럽게 할 할인 페스트. 전자 상거래의 엄청난 증가가 골판지 상자에 ..

중국의 경제 성장은 무역 전쟁이 발발함에 따라 27 년 만에 최저로 떨어집니다. [내부링크]

 세계 경제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가 미국과의 장기간의 무역 전쟁의 영향을 느낀 것처럼 중국의 경제 성장은 거의 30 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6 월 말까지 국내 총생산..

인도에서는 아마존의 프라임 데이 (Prime Day)가 월마트 (Walmart)와의 또 다른 전투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Amazon Prime Day는 미국에서 지배적 인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인도에서는 거대한 연간 판매 기간 동안 경쟁 할 경쟁이 치열합니다. 월마트가 소유 한 플립 카트 (Flipkart)는 Big Sh..

미국 달러가 너무 강세 인 또 다른 징후가 있습니다 : 버거 [내부링크]

 일부 정치인과 시장 참가자들은 미국 달러가 경쟁국에 비해 너무 강하다고 믿는다. 이제 또 다른 지표가 있습니다 : 버거.  이코노미스트의 빅맥 지수 (통화 가치를 더 확실하게 만드..

독점 금지법 조사가 Big Tech가 더 커지려고하는 것을 멈추게하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화요일, 페이스 북 (FB), 아마존 (AMZN), 애플 (AAPL) 및 구글 (GOOG)의 대표들은 "온라인 플랫폼 및 시장력"에 대한 하원 청문회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한달 전 워싱턴에서 기술 반..

텍사스의 석유 붐은 OPEC의 가격을 계속 유지할 계획을 망쳐 놓고있다. [내부링크]

 유가의 밑에지면을 설치하기 위하여는, OPEC는 생산을 붙들어 현저한 제지를 보여주고있다. 그러나 그 노력은 미국 셰일 오일 붐에 의해 훼손되고있다. OPEC의 문제는 사라지지 않는 것 ..

다우 27,000; Trump vs. Libra; 다임러 경고 [내부링크]

 1. 다우 지수 27,000 : 다우 지수와 S & P 500 지수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불안한 부분이 남아 있습니다.  Dow는 목요일에 처음으로 27,000 포인트를 올렸고, S & P 5..

아마존은 10 만명의 직원을 재교육 할 계획이다. [내부링크]

 아마존은 자동화 및 신기술에 의해 점점 더 혼란에 빠지는 경제에 적응하기 위해 미 노동 인구의 3 분의 1을 재교육하는 것을 돕기 위해 향후 6 년 동안 7 억 달러를 쓸 것이라고..

일본과 한국 사이의 불화가 전세계 메모리 칩 공급을 위협하고있다. [내부링크]

 일본과 한국 간의 무역 분쟁이 갈수록 심해지는 일부 기술 업체들은 메모리 칩 및 스마트 폰 디스플레이의 주요 부품 수입을 저해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은 7 월 1 일 반도체 메모리..

Bitcoin은 그 어느 때보 다 휘발성이 있습니다 : $ 14,000에서 $ 9,600 그리고 다시, $ 12,000 [내부링크]

 Bitcoin 가격은 지난 몇 주 동안 계속 하락하여 6 월 26 일 거의 14,000 달러로 급상승 한 후 7 월 2 일에 약 9,600 달러까지 하락했습니다. 이후 Bitcoin의 가격은 북쪽으로 12,..

애플 분석가, 아이폰에 이상한 그림 그리기 [내부링크]

 애플은 갑자기 월 스트리트에서 가장 편광적인 주식 중 하나가되었다. Rosenblatt Securities의 한 분석가가 iPhone 제조사의 주식을 "매도 (sell)"로 하향 조정 한 이후 애플 주식은 ..

Jaguar 랜드로바는 Brexit에 의해 덜컹 거리게하게되는 영국의 자동차 산업을 밀어 올린다 [내부링크]

 Jaguar Land Rover는 Brexit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자동차 제조 업계에 드문 투자로 영국에서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만들 계획입니다. 영국의 가장 큰 자동차 회사는 금요일에 자사..

싸고 효율적인 식료품점 체인이 어떻게 미국의 슈퍼마켓을 뒤덮고 있는가 [내부링크]

 미국에서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것이 결코 어려워지지 않았습니다. 이익은 날씬합니다. 온라인 쇼핑과 택배는 사람들이 음식을 사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달러 상점과 약국에서 식료품을..

삼성 전자는 메모리 칩과 스마트 폰 투쟁으로 이익이 56 % 감소했다고 경고했다. [내부링크]

 삼성 전자는 메모리 칩과 스마트 폰에 대한 수요가 부진하면서 2 분기 이익이 56 % 급감 할 것으로 내다봤다. 한국의 기술 대기업은 6 월 말까지 6 조 6 천억 원 (56 억 달러)의..

아마존, 25 번째 생일에 맞은 9 가지 도전 [내부링크]

 Amazon이 25 년째를 맞이한이 획기적인 회사는 수많은 논란과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고위 공무원은 규모에 도전하고 있으며 부결 될 것을 요구합니다. 정치인들은 노동자들의 임금에 ..

이들은 미 - 중 무역 전쟁의 4 승자입니다. [내부링크]

 미 ㆍ 중 교전에서 베트남, 대만, 방글라데시, 한국 등이 승리를 거두고있다. 미국인들은 중국으로부터 덜 살고있다. 그러나 미국의 생산자들에 기대기보다는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월마트, 중국에 12 억 달러 투자 [내부링크]

 월마트는 현지 라이벌 및 온라인 소매 업체와의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중국 사업에 10 억 달러 이상을 쏟아 붓고있다. 미국 소매 업체는 향후 20 년 동안 중국 유통 센터에 약 ..

미 - 중 무역 전쟁 휴전은 시장에 몇 가지 큰 질문들을 남겼다 [내부링크]

 1. 미국 - 중국 휴전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사이 핑핑 (Xi Jinping) 중국 총리가 새로운 관세를 협상하고 협상을 계속하기로 미국과 중국이 이번 주말에 일시적인 무역 휴..

미국과 중국이 무역 협상 재개에 동의 한 이후 아시아 시장 점프 [내부링크]

 아시아 증시는 미국과 중국이 무역 회담을 재개하기로 약속한데 이어 월요일 월요일에 다시 모였다. 중국의 상하이 종합 지수 (SHCOMP)는 1.5 % 상승했으며 도쿄 니케이 (N225)는 1.7 %..

큰 기술, 트럼프 - 시진핑 회담에서 잃을 것이 많습니다 [내부링크]

 Donald Trump 대통령이 G20 정상 회담을 위해 일본에 도착하면 Big Tech 기업들은 중국 지도자 Xi Jinping과 그의 계획 회의를 면밀히 관찰 할 것입니다.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분쟁..

Honda가 미국과의 무역 전쟁에서 어떻게 살아남 았는지, 미국인보다 우승한지 [내부링크]

 1979 년, 22 세의 Neil Vining은 깜짝 놀랐던 직업 광고를 목격했습니다. 일본 자동차 회사 혼다 (Honda)는 미국 최초의 공장에서 미국 노동자를 고용했다. "혼다가 오하이오에 오기로 ..

멕시코에 대한 관세는 미국의 사업에 타격을 줄 것입니다. [내부링크]

 멕시코에 대한 관세는 미국 사업에 좋지 않을 것입니다. 기간.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른 관세들이 이미 미국 기업들을 해치고 있기 때문이다. 21 세기의 비즈니스는..

왜 미 - 중 경쟁이 무역 협상으로 끝나지 않을 것인가? [내부링크]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협상은 두 경제 대국 간의 경쟁을 끝내기가 쉽지 않다. 양측은 지난해 세계 경제에 악영향을 끼치면서 무역 전쟁을 벌였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분쟁이..

AI가 개발 도상국의 성장을 저지 할 것인가? [내부링크]

 인공 지능 (AI)은 아프리카 등 개발 도상국의 성장을 저해하는 미래에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옮길 수 있다고 옥스포드 대학 (Oxford University)의 세계화 및 개발 교수 인 이안 골딘..

불치병이 되버린 돼지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중국이 지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식량 공급에 영향을 미치는 전염병은 무서운 것입니다. 최근의 위협은 아프리카 돼지 열병, 알려진 치료법이없는 전염성이 매우 높은 바이러스 및 감염된 돼지의 생존율이 거의 제로인 ..

왜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강경한 보호주의 국가 중 하나인가? [내부링크]

 오늘날 세계 최대의 민주적 운동이 시작됩니다. 9 억 명의 인도인이 향후 5 주 동안 총선에서 투표하도록 등록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나레 드라 모디 수..

Brexit : 새로운 관세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내부링크]

 아무런 거래도하지 않는 Brexit은 항상 영국이 자체 무역 관세를 설정할 수있는 더 큰 유연성을 가질 것을 의미했습니다. 정부는 이제 그 기회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계획을 ..

추위에서 에리트레아가 오는거야? [내부링크]

 수십 년 동안 에리트레아 경제는 전쟁, 권위 주의적 통치 및 유엔 제재의 영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동 아프리카 국가의 남부 이웃 국가 인 에티오피아와의 최근의 ..

미 - 중 무역 전쟁에서 누가 잃을까요? [내부링크]

 최근 미국과 중국의 무역 전쟁은 양국이 서로의 상품에 대해 새로운 관세를 발표하면서 확대되고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중국의 경제 자문관 인 래리 쿠들로 (Larry Kudlow)..

무역 전쟁 : 차트에서 미 - 중 무역 전투 [내부링크]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전쟁이 끝나고있는 것처럼 보였으 나 새로운 관세의 위협으로 갑작스럽게 증가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금요일 중국 제품 2 천억 달러 (약 1 천 500..

경찰 보호가 필요한 피스타치오 [내부링크]

 경찰의 주장 니콜로 모란 디 (Nicolo Morandi)는 그와 그의 동료들이 이미 9 월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낮에는 6 명, 밤에는 12 명을 순찰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미국과 중국의 화웨이 행은 얼마나 큰 타격인가? [내부링크]

 미국은 중국과의 갈등을 가속화하고 경제와 외교 관계를 위험에 빠뜨리고있다. 이는 화웨이가 무역 경쟁을 관세화 한 직후 미국 기업과 거래하는 화웨이의 능력을 제한하기 위해 움직였다..

젊은 술꾼은 알콜이 없는 맥주를 위한 동향을 선도합니다 [내부링크]

 저급 또는 무알콜 맥주 만 판매하는 양조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Becky Kean이 양조장에서 술에 취한 파티를 조직하고자한다면 그녀는 다른 곳에서 맥주를 사야 할 것입니다. 베키의..

슬랙 : 왜 200 억 달러 규모의 손실 제조 기술 회사인가? [내부링크]

 슬랙 창업자 스튜어트 버터 필드 (Stewart Butterfield)가 Flickr 사진 앱 뒤에 있었습니다. 또 다른 기술 창업은 지난 주 미국 주식 시장에서 블록버스터 데뷔를 했다. 슬랙의 주가는 4..

멕시코, 미국과 캐나다와의 무역 협상 비준 [내부링크]

 안드레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Andrés Manuel Lopez Obrador) 대통령은 6 월 멕시코 시티의 국립 궁전에서 연설했다. 멕시코의 상원 의원이 수요일에 새로운 북미 무역 협정을 승인..

인도, 관세 인상, 트럼프와의 무역 싸움 확대 [내부링크]

 Navi Mumbai의 인도 최대 항구 근처의 선적 컨테이너. 새로운 관세는 미국 상품의 28 가지 범주를 다루고 있다. Navi Mumbai의 인도 최대 항구 근처 ImageShipping 컨테이너 지난달. 새..

스리랑카의 야자 열매 코코넛 정신이 어떻게 올라 갔나 [내부링크]

 Sri Lankan arrack은 수세기 동안 현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코코넛 꽃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제조사들은 세계적인 정신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BBC의 Ayeshea Perera는 콜롬보에 ..

트럼프 외국인 노동자의 영향을 느낀다. [내부링크]

 Jiri Stejskal은 미국 경제가 번성하도록 돕는 기업가 유형입니다. 58 세의 필라델피아 외곽에서 성공적인 번역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회사 인 Cetra Language Solutions는 35 ..

펩시가 소련 전함으로 바뀌었을 때 [내부링크]

 물물 교환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업 방식 중 하나입니다. 재화와 용역의 교환은 돈 사용보다 먼저 이루어지며 최초의 인류 사회에서 발전했다고 믿어집니다. 오늘날 물물 교환은 일..

애플, 트럼프에게 더 많은 중국 관세가 라이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경고 [내부링크]

 애플은 트럼프 행정부에 중국 제품에 대한 더 많은 미국 관세를위한 계획을 포기할 것을 촉구하는 기업들의 증가하는 합창단에 합류했다. 미국은 양측이 무역 협상을 할 수 없다면 300..

미 - 중 무역 전쟁 : 신발 자이언트, 트럼프에 관세 철회 촉구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큰 신발 회사 중 일부는 도날드 트럼프에게 소비자에 대한 "파국적인" 효과를 경고하면서 중국과의 미국의 무역 전쟁을 끝내라고 촉구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173 개 ..

중국과의 무역 전쟁, 소비자를 위한 상승세 [내부링크]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로 인해 세탁기는 더 많이 들지만, 무역 전쟁에 대한 시장의 불안감으로 인해 가스 가격은 더 싸다. 운송 비용을 낮추면 기업이 고객에게 전액 관세를 내리지 않..

외환의 분류 [내부링크]

 외환의 이동 방향, 발행 기관, 업무 방향, 전달 방법에 따라서 분류가 가능하다. 다음 4가지의 분류 방법을 통해 같은 외환이라도 어떤 방법과 주체에 의해서 성격과 색깔이 달라지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1...

외국환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외국환의 개념  환(exchange)이란 공간적으로 떨어져 있는 당사자들의 채권과 채무관계를 청산함에 있어 현금을 보내는 비용과 위험 또는 불편을 피할 목적으로 신용이 있는 금융기관을 중개자로 하고 있는 자..

무역의 수입거래 절차 [내부링크]

 수입절차  무역은 수출자와 수입자라는 두 주체의 거래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을 일컫는다. 수입 절차는 수출할 때의 절차 그 반대로 생각해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우선은 수출 절차와 같이 수입대상물품과 거..

무역의 수출거래 절차 [내부링크]

 수출 절차  수출절차란 수출계약 체결로부터 수출대금의 영수 그리고 관세환급 및 사후관리로 이어지는 일련의 행정적, 법률적 과정을 말한다. 여기서는 무역 중 수출 거래 시의 위와 같은 세부적인 요소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