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rswan의 등록된 링크

 tradersw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4건입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2 고화질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태어난김에 세계일주2 시청률 고가 행진 MBC의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7월 1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 MBC '태계일주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6회에서는 인도 여행의 세 번째 도시 암리차르에 있는 황금사원을 찾은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닐슨 코리아의 17일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태계일주2'는 수도권 기준으로 6.8%의 시청률을 기록하여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7%(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인도 삼형제가 암리차르 황금사원에서 무료 식사 후 설거지 자원봉사에 나선 장면(22:32)이 최고의 1분..

드라마 악귀 고화질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드라마 악귀 방영 전 방영 후 평가 분석 7.1. 방영 전 김은희 작가의 전작인 〈지리산〉은 2021년 드라마들 중 최악의 평가를 받았다. 이로 인해 〈시그널〉 시즌 2와 마찬가지로 김은희의 역량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다. 그러나 김은희와 김태리의 명성 덕분에 2023년 씨네21 영상 콘텐츠 기대작 5위에 선정되었다. 또한 그해 작품 〈리바운드〉가 호평받으면서 우려 증폭은 줄어들었다. 현재까지 〈지리산〉 종영 이후 김은희의 커리어를 결정할 작품은 〈시그널〉 시즌 2와 더불어 이 드라마일 가능성이 높다. 김은희의 역량에 달렸다. 7.2. 방영 후 드라마는 기본적으로 호평을 받았고,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흥행을 이루고 있다. 민속학과 호러 결합에 대한 호평도 받았다. 한 시간 분량의 지루함을 피할 수 있었..

전현무 토마토무침 레시피 공개 [내부링크]

전현무 토마토 무침 레시피 공개 전현무 토마토 레시피 전현무 토마토 무침은 전현무가 나혼자 산다에서 선보인 토마토 무침 레시피입니다. 토마토, 양파, 파, 마늘, 참기름, 깨, 소금, 후추로 만들며, 토마토의 상큼함과 양파의 아삭함, 파의 향이 어우러져 맛이 좋습니다. 전현무 토마토 무침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토마토 무침 재료 준비 토마토 2개 양파 1/2개 파 1대 마늘 1쪽 참기름 1큰술 깨 약간 소금 약간 후추 약간 토마토 무침 만드는 순서 1. 토마토는 꼭지를 자르고 4등분한 후 씨를 제거합니다. 2. 양파는 채 썰고, 파는 썰고, 마늘은 다칩니다. 3. 토마토, 양파, 파, 마늘을 볼에 넣고 참기름, 깨, 소금, 후추를 넣고 버무립니다. 4. 그릇에 담아냅니..

다이어트 대용 방탄커피 추천 [내부링크]

방탄커피 맛 다이어트 효과 제품 추천 방탄커피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 커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방탄 커피는 라떼를 대체할 수 있는 풍미있는 맛을 지녔을 뿐 아니라 기과 효능에서도 놀라운 이야기가 있어요. 특히 방탄커피 지지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이유도 함께 살펴볼게요. 먼저, 방탄 커피의 기원은 미국 실리콘밸리의 엔지니어이자 창업자인 데이브 애스프리에 이른다고 해요. 데이브는 티베트에서 차 한잔을 마시다가 그 아이디어의 기본 요소를 착안했어요. 그 와중에 커피와 건강한 지방들의 조합이 생각이 났죠. 이렇게 탄생한 방탄 커피 원두의 품질을 꼼꼼하게 고려합니다. 멸균된 원두를 사용하여 깨끗한 커피를 만들기 때문에, 커피의 맛도 더욱 부드럽고 깊은 향을 자랑합니다. 방탄 커피의 효능에 대..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 흥행 분석 [내부링크]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에서 열광하는 이유 노재팬 외치지만 일본 애니메이션 상영만 하면 대박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가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이유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아름다운 영상 흥미진진한 스토리 치유의 메시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 세계 한국의 정서와 잘 맞는 이야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는 항상 아름다운 영상으로 호평을 받아 왔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역시 일본의 아름다운 풍경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합니다. 또한, 영화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습니다.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는 관객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즈메의 문단속'은 치유의 메..

여행 가는 달 숙박 교통 이벤트 확인 [내부링크]

6월은 여행가는 달 숙박 교통 이벤트 정보 6월은 여행가는 달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내여행 활성화 캠페인\\입니다. 2015년부터 매년 6월에 개최되며, 전국의 숙박시설, 교통, 놀거리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023년 여행가는 달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여행가는 달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숙박: 5만원 할인권 발급 교통: 열차, 항공, 렌터카 할인 놀거리: 테마파크, 워터파크, 박물관 등 할인 여행상품: 여행사 상품 할인 이벤트: 경품 추첨, 방문 인증 이벤트 등 여행가는 달은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여 저렴하고 알찬 여행을 즐겨보세요! 여행가는 달은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물로 마셔도 되는 차와 아닌 차 비교 [내부링크]

물로 마셔도 되는 차와 아닌 차 확인 비교 차를 마시는 이유와 효능 차는 뜨거운 물에 찻잎을 우려낸 음료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차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맛과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산화 효과 : 차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암, 심장병, 뇌졸중 등의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효과 : 차는 칼로리가 낮고, 이뇨작용을 촉진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 미용 효과 : 차는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 강화 효과 : 차는 면역력을 강화하여 감기, 독감 등의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 해소 효과 : 차는 ..

온라인 싸이코패스 심리 테스트 10분만에 확인 [내부링크]

싸이코패스 정의 사이코패스는 반사회적 행동과 공감 및 죄책감의 결여, 충동성, 자기중심성 등을 특징으로 하는 전통적인 성격 장애 분류입니다. 현대 정신의학에서는 대부분 반사회성 인격장애로 분류되나, 일반적으로 언급되는 '사이코패스'의 뜻과 반드시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이코패스의 정의는 학자들 사이에서도 아직 명확히 정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사이코패스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복적인 반사회적 행동: 법이나 규칙을 위반하는 행동,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행동, 폭력적인 행동 등을 반복적으로 합니다. 공감 및 죄책감의 결여: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거나 공감하지 못합니다. 또한 자신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충동성: 충동적으로 행동하고 계획을 세우는..

경기도 기회 경기 관람권 지원 대상 확인 [내부링크]

경기도 기회 경기 관람권 지원 대상 방법 경기도 기회 경기 관람권이란? 경기도는 올해 3월 부터 도내 노인, 장애인 대상 경기도내 스포츠단 18곳의 스포츠 경기 관람료를 75%할인 해주는 경기 관람권 제도를 시행중입니다. 6월 부터는 이동보조와 안전관리를 도와줄 동행 1명까지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SK와이번스 경기는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열리기 때문에 아쉽게 할인이 불가합니다. 대신 KT위즈 야구경기 관람권은 할인이 가능합니다. 경기 관람권 할인 비율 경기도 경기 관람권은 경기도 25%, 프로스포츠단 50%, 자부담 25%로 진행됩니다. 프로스포츠단 경기를 저렴하고 생생하게 현장에서 볼 수 있는 게 장점인데요. 아쉽게도 70대 노인 또는 도내 등록 장애인만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스포츠 관람이 어려운 노인과 ..

대신 글써주는 뤼튼 AI 사용 방법 [내부링크]

AI 글쓰기 이미지 다되는 인공지능 뤼튼소개 뤼튼(WRTN)이 뭐에요? 뤼튼(Wrtn)은 뤼튼테크놀로지스에서 만든 인공지능 기반 도우미입니다. 사람들이 콘텐츠를 더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환경에 따라 적응하고 사람들의 창의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려고 합니다. 뤼튼은 2023년에 개발된 GPT-4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뤼튼으로 할 수 있는 업무, 콘텐츠 뤼튼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기업이나 개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SNS 글, 메일, 보고서, 광고 등의 다양한 형태의 문서 작성, 뉴스, 기사, 영화 시나리오 등의 글쓰기와 번역 작업도 가능합니다. 또한 뤼튼은 이미 캡셔닝..

MBTI로 알아본 연애성향 테스트 [내부링크]

MBTI 16가지 성격유형 테스트로 알아보기 MBTI 란? MBTI (Myers-Briggs Type Indicator)는 국내외에서 널리 쓰이는 성격 유형 검사 중 하나로, 전 세계 인구의 95%를 각각 16가지 성격 유형으로 나누어 설명합니다. 이는 칼 룩색분을 바탕으로, 인간의 사고와 행동 패턴에 대한 열쇠를 제공해 줍니다. MBTI 색채 소개 각각의 성격 유형은 8가지 성격 특징 중 4가지를 조합하여 나타납니다. 이를 기반으로 블로그에서 소개된 성격 유형들의 색깔을 함께 살펴봅시다! 분석형인 탐구 추구자 (INTP) - 젠틀 푸른빛 환상가같은 영감 마술사 (ENFP) - 푸른 하늘 속의 부드러운 구름 c꼼꼼한 일 처리꾼 (ISTJ) - 안정된 토마토 빨강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예술가 (ISFP..

쿠팡파트너스 현실 수익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하지 마세요 구글 애드센스 하세요 쿠팡파트너스 하지 말라는 이유 우선 쿠팡파트너스는 네이버 블로그 친화적입니다. 이유를 말씀드리면 보통 전자제품, 상품 후기를 둘러볼때 네이버 플랫폼을 주로 이용합니다. 주로 제가 느끼기에 구글은 해외정보검색, 유튜브쪽에 특화 되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가 상품이 판매됬을 때의 3% 마진 수수료를 쿠팡파트너스 이용자에게 챙겨주는 것인데, 티스토리 블로그 특성상 제품 후기가 노출 될 확률이 네이버에 비해 매우 적습니다. 예를들어 삼성 무풍에어컨을 검색할 때 스스로 어디부터 검색하시는지 생각해시보면 답이 쉽습니다. 일단 최저가 검색을 위해서도 네이버에 삼성 무풍 에어컨을 검색할 것이고 바로 상단에 삼성전자가 올해 띄워놓은 무풍 에어컨 광고가 송출되고 그 밑에 네이버 ..

청년도약계좌 조건 납입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 조건 납입 신청방법 청년도약계좌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시절 공약 "청년들의 올바른 자산형성을 정보가 도와주도록 하겠다" 라는 취지의 목적으로 공약이 되었던 청년도약계좌가 6월부터 출범합니다. 청년도약계좌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청년 금융지원 프로그램입니다. 19세부터 34세까지 청년들의 저축 의지를 높이고, 금융 생활 행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장려금을 지급합니다. 기본 저축 외에도, 목표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청년들이 원하는 꿈과 희망을 찾아 도약할 수 있는 계좌라고 할 수 있죠. 청년도약계좌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납입 조건 소득제한 없음: 월 소득이 없는 청년들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정부 지원금: 정부에서는 정해진 소득 하한선에 따라 청년들이 납입한 금..

걸으면서 돈버는 스테픈 GMT 코인 모으자 [내부링크]

걸으면서 돈버는 스테픈(STEPN) GMT 코인 스테픈 STEPN 이란? 스테픈(STEPN)은 걷거나 뛰면서 돈을 벌 수 있는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기반의 웹3 게임입니다. 사용자가 스테픈 앱을 다운로드하고 운동화를 구매하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는 NFT로 발행되며, 희귀도와 능력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사용자가 운동화를 신고 걷거나 뛰면 GST(Green Satoshi Token)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GST 토큰은 스테픈 앱 내에서 운동화, 스킨, 기타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GST 토큰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다른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스테픈은 2021년 12월에 출시되었으며,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 스테픈..

애드센스 롱테일 키워드 작성 조회수 높히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롱테일 키워드 작성 조회수 높히는 방법 롱테일 키워드란? 롱테일 키워드는 검색량이 적지만, 검색하는 사람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검색하는 키워드를 말합니다. 롱테일 키워드 글쓰기는 검색량이 적기 때문에 경쟁률이 낮고, 특정 목적을 가지고 검색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클릭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롱테일 키워드 글쓰기는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을 늘리고, 블로그의 SEO를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티스토리 키워드 찾는 방법 검색량이 적지만, 검색하는 사람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검색하는 키워드를 찾습니다. 티스토리 키워드를 찾을 때에는 블랙키위 사이트를 이용하여 B등급 이상의 롱테일 키워드를 공략합니다. B등급 일지라도 검색량에 비해 블로그 수가 많다거나 인기가 많은 키워드라 내 블로그가 노출되기 ..

TVN 이로운 사기 드라마 시청률 다시보기 [내부링크]

TVN 이로운 사기 드라마 시청률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 《이로운 사기》는 2023년 5월 29일부터 2023년 7월 18일까지 방영된 tvN 월화 드라마입니다. 공감 능력이 없는 사기꾼과 과하게 공감하는 변호사, 두 사람의 악한에 대한 복수·공조 사기극을 내용으로 합니다. 주인공 이로는 과하게 공감하는 변호사입니다. 그는 타인의 고통을 자신의 고통처럼 느끼며, 그로 인해 어려움을 겪습니다. 반면, 한 모양은 공감 능력이 없는 사기꾼입니다. 그는 타인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며, 자신의 이익을 위해 타인을 이용합니다. 이로와 한 모양은 우연히 만나게 되고, 함께 악한에 대한 복수에 나섭니다. 그들은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악한을 물리치고, 세상을 ..

국군복지포털 바로가기 이용방법 안내 [내부링크]

국군복지포털 바로가기 이용방법 안내 국군복지포탈이란? 국군복지포털은 국방부에서 운영하는 군인 복지 사이트입니다. 국군복지포탈에서는 군인과 군인 가족을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군복지포타에서 제공하는 복지 혜택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군인연금, 군인공제, 군인주택, 군인교육, 군인복지시설, 군인복지쇼핑, 군인복지문화,군인복지여행, 군인복지건강, 군인복지상담 등 국군복지포탈은 군인과 군인 가족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군복지포탈을 통해 군인과 군인 가족은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국군복지포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군복지포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군복지포탈 가입안내 \국군복지포탈은 일반인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3.3% 세금 계산기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세금 3.3% 계산기 바로가기 링크 3.3% 계산기 사용하는 이유 3.3% 세금 계산기는 기본적으로 금액의 3.3%를 계산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소득세나 부가가치세 적용 대상이 아닌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한 상품의 가격에서 3.3%의 수수료를 빼고 나머지 금액을 계산할 때, 혹은 상품 가격 등의 범위에서 3.3% 금액을 계산할 때 유용합니다. 만약 소득세나 부가가치세 등의 적용 대상인 경우에는 해당 세금을 계산할 수 있는 다른 세금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3% 계산기를 활용한 손쉬운 소득세 관리 3.3% 세금 계산기는 일정 비율의 세금을 적용해 알맞은 세금 금액을 계산해주는 온라인 툴입니다. 이 계산기를 사용하면 간단한 입력만으로 금액의 3.3%를 구해 신고할 세금..

대만여행지원금 항공기 숙박권 당첨 확인 방법 [내부링크]

대만여행 지원금 25만원 받고 항공권 숙박비 당첨 대만 여행 지원금 정보 대만여행 지원금(臺灣旅行補助金)은 대만 정부에서 선정한 지역과 호텔에서 이용할 경우 일정 금액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지원금을 받으려면 현지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는 조건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행 일정을 세세하게 살펴보셔야 합니다. 대만여행지원금 지원대상은? 대만 국적자를 제외한 외국 여권 소지자이며 3일~90일 사이 대만자유여행객입니다. 여행패키지로 여행하시는 분은 해당 안됩니다. 전자바우처 또는 숙박 바우처로 금액 지급됩니다. 2023년 25만명, 2024년 15만명, 2025년 10만명에게 신청자 중 바우처가 지급되니 가장 확률이 높은 2023년에 대만 여행을 계획하시면 좋습니다. 대만여행 전 온라인으로 대만..

2023 대한민국 숙박페스타 쿠폰할인 [내부링크]

2023 대한민국 숙박 페스타 쿠폰 할인 여행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페스타 시작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전국 숙박시설과 놀이공원의 할인 행사가 시작됩니다.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30일부터, '놀이공원 할인대전'은 31일부터 진행됩니다. 이 행사는 내수 활성화 및 지역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합니다.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지역편과 전국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호텔, 콘도, 모텔, 농어촌민박 등 국내 등록된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합니다. 지역편은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12개 광역시도 내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7만원 초과 숙박상품 구매 시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전국편은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5만원 초과 숙박..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쿠폰받기 [내부링크]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할인쿠폰 사용하기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여행 및 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와 한국관광공사가 2023년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진행한다고 5월 31일 발표했습니다. 이 행사는 누구나 놀이공원 할인대전 전용 상품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최대 2장, 총 2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은 7월 31일까지입니다. 쿠폰은 국내 약 200여 곳의 유원지 입장권에 사용 가능합니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와 같은 테마파크, 캐리비안베이와 오션월드 등의 워터파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색 명소인 한국민속촌과 대형 키즈카페도 이 할인 이벤트 대상입니다. 여기어때는 매년 여름마다 전국 시설 중에서 주목할 만한 곳을 선별하여 앱 사용자가 실질적인 할인 혜택..

검단 자이 재시공 결정 순살자이 하자이 오명 [내부링크]

자이 아파트의 몰락 순살자이 오명에서 벗어나야 할 시점 최근 인터넷 게시판 블라인드에서 진행된 GS건설 '자이' 아파트 브랜드명 변경 투표에서 '순살자이'는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인천 검단신도시 아파트 주차장 붕괴 사고와 관련해 GS건설의 부실 시공 논란이 일어난 후, 아파트를 뼈 없는 치킨에 비유하여 지어진 별명입니다. 국토부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번 사고의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전단 보강근의 미설치였습니다. 이와 함께 필요한 철근이 설계 과정에서 누락되고, 시공 과정에서 더 빠져서 부실시공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게다가 사고 부위의 콘크리트 강도마저 부족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리자는 설계 도면을 확인하고 승인하는 과정에서 이런 문제점들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GS건설은 사고조사..

불법추심 대응방안 신고 사례 소개 [내부링크]

불법추심 대응방안 신고 사례 대출이자 연체 이자 수수료 안내 대출이자 연체가 발생하면 연체 일수에 따라 단기연체와 장기연체로 분류되어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연체로 인해 신용점수가 떨어질 수도 있고, 신용불량자가 될 수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연체 일수에 따른 구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기연체: 이자 연체 금액 30만원 이상이며 연체일수 90일 미만 장기연체: 이자 연체 금액 100만원 이상이며, 연체일수 90일 이상 5일(5영업일) 미만의 초 단기적 연체는 신용점수에 별다른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5일 이상 10만원 이상 금액을 연체하면 연체 정보가 신용평가회사에 공유되어 신용 기록에 영향을 줍니다. 연체 5일 후부터 연체 관련 정보가 신용 평가 회사에 공유되며 신용점수가 떨어지게 되고, 30일이..

유튜브 음원 추출 무료 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 추출 무료 사이트 링크 유튜브 음원 추출 오늘은 유튜브에서 원하시는 음원을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유튜브에는 다양한 음악, 팟캐스트, 강의 등이 올라와 있어서 자주 이용하지만, 영상 자체는 필요하지 않고 소리만 듣고 싶을 때가 많죠.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영상에서 음원만 추출할 수 있는 빠르고 간편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소개 간단한 온라인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이용하기 온라인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가 여럿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음원 추출 작업을 할 수 있어요. 다만, 지원되는 파일 형식이나 추출 품질에 제한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YTMP3 (https://ytm..

SEO 최적화를 통한 상위 노출 방법 공유 [내부링크]

구글 SEO 최적화를 통한 전략적인 상위노출 구글 SEO분석 Google SEO 최적화에 초점을 맞추어 그에 맞는 웹사이트의 구성 전략과 그에 따른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동안 구글 SEO 최적화는 온라인 성공에 대한 지름길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구글 SEO 최적화 전략을 제대로 이해하고 실시한다면, 웹사이트 트래픽이 향상되고 전환율이 높아질 것입니다. Google SEO 최적화의 핵심 요소와 이를 전략적으로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SEO 분석을 통해 상위노출 가능성 업 도메인 사용 기간과 등록 기간: 도메인의 사용 기간과 등록 기간에 따른 중요도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오랜 사용 기간을 가진 도메인이 좀 더 "신뢰"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하위 도메인을 몇 년 선불해 확보하..

해외직구 관세계산기 세금 부과 기준 금액 확인 [내부링크]

해외직구 관세계산기 세금 부과 기준 금액 확인 늘어나는 해외직구 구매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직구 구매가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제품 선택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찾기 위해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추세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은 세금 부과액 증가와 AS 문제 등 다양한 부작용을 야기하고 있다는 것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첫째로, 해외 직구 구매에 따른 세금 부과액이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정부는 더 많은 세수를 확보하고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매할 때 세금 부담을 상존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세금의 현지화와 인프라 투자 등을 통해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하는 정책 방향도 번복할 여지가 있어 보입니다. 둘째로, 해외 직구를 통한 물품..

신생아 적금 깡총 적금 금리 10% 가입 방법 [내부링크]

새마을적금 깡총적금 신생아 적금 금리 10% 알아보기 새마을적금 깡총적금이란? 새마을금고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2023년 출생자만 가입이 가능한 저출산 극복 프로젝트 적금입니다. 기본금리 6% + 우대금리 4%를 더하여 무려 금리만 10%인 상품이라 예비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신생아 자녀를 둔 부모라면 단기 수익을 내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아쉽게도 납입한도가 정해져있습니다. 월 5만원~ 20만원 이하 까지만 가능합니다. 월 20만원씩 적금을 붓는다고 가정했을 때 1년간 깡총적금을 납부하게 되면 원금 240만원 그리고 세후이자 13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깡총적금 통장 개설 준비물 알림 새마을금고 깡총적금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가족관계증명서 및 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다운로드 링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 차이점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StarCraft: Remastered)은 1998년 출시된 인기 전략 게임 StarCraft와 그 확장판 Brood War의 현대화 된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2017년 8월에 Blizzard Entertainment에 의해 개발되고 출시되었습니다. 리마스터 버전은 다음과 같은 기능 및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고해상도 그래픽: 리마스터 버전은 원래 게임에 비해 향상된 고해상도 4K UHD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모든 유닛, 건물 및 특수 효과가 모두 현대화되어 화면에서 더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2. 개선된 오디오: 리마스터 버전은 원래 사운드트랙을 개선하여 더 깊고 풍부한 ..

범죄도시3 평점 등장인물 다시보기 [내부링크]

범죄도시3 평점 정보 등장인물 스포 없음 영화 범죄도시 시즌 3까지 천만예약 거침없이 악당들을 소탕하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는 7년 후 '범죄도시 3'에서 다시 서울 광수대에 발탁되어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범죄 수사에 임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살인사건이 발생, 마석도는 사건의 뒤통수에 신종 마약 배후가 숨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마석도와 팀원들은 수사의 확장을 결정합니다. 한편, 마약 사건의 주범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마약 운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일본 조직 및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역시 한국에 도입되면서, 이 사건의 심각성은 점점 더 커져가는데.... 국제적 범죄 망을 이룬 범죄 사건 속에서 마석도와 그의 팀원들은 악당을 무참히 물리치기 위해 이번에도 불주먹을 씁니다. 그들은 ..

제주도항공권 땡처리 구매 할인가 검색 방법 [내부링크]

김포 제주도 항공권 땡처리 할인가 검색 김포 제주도 항공권 저렴하게 사는 방법 김포-제주, 항공권 특가 소식!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알바생이 들려드릴 최신 정보는 김포에서 제주로 가는 항공권의 최저가 특가 정보입니다. 긴 터널 같았던 코로나가 끝이나고 올해 여름철 휴양지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할거에요.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은? 바로 제주도입니다. 제주도는 이제 한국인보다 외국인들이 더 많이 찾는 휴양지가 되었어요. 서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주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이 글이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적절한 기간 탐색 김포-제주 항공권 최저가 특가를 찾으려면 먼저 여행 기간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평일 출발이 주말 출발보다 가격이 낮습니다. 공휴일과 주말을 피해 오프..

금쪽상담소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채널 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프로그램 소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매주 금요일 9시 30분 채널 A 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심리적 문제와 가정교육에 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작년부터 매일 큰 화제를 모으며 지금까지 방영되어 왔으며, 국내에서 인기를 얻어왔습니다. 오은영 박사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상담소에서 리얼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이야기를 듣고 상담을 해주며, 청취자들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집니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진행되어, 청취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됩니다. 오은영 박사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주로 어린이들의 심리적 문제와 가정교육에..

TVN 2억9천 결혼전쟁 참가자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TVN 새로운 예능 2억9천 결혼전쟁 2023년 연애도 사랑도 끝난 시대, 결혼의 미래를 맞담당할 '2억9천 : 결혼전쟁'입니다. 요즘 다들 돈 때문에 결혼을 망설이고, 시대의 치욕을 떠안아야 하는 채무가 막중한 연인들… 꿈과 도전으로 새로운 길을 헤쳐나가려는 10커플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사랑의 가치와 결혼 전쟁: 2억 9천을 해결하기 위한 이들의 노력과 끈기를 소개합니다. 개성만점의 10커플 프로필: 각기 다른 배경과 이야기를 가진 10커플의 소개와 그들의 케미를 만나보세요. 목표를 향한 도전: 각 커플들이 돈 문제를 극복하며 결혼을 향한 길을 헤쳐나갑니다. 그들의 발자취를 함께 지켜봅시다! 사랑하기 때문에, 대화와 소통: 커플들의 트러블과 고민들을 풀어나가는 소통의 방법을 공유합니다. ..

티스토리 애드센스 메타태그 SEO 서식 공유 [내부링크]

메타 태그(META TAG) 란 무엇인가요? 메타 태그(meta tag)는 HTML 문서의 `` 영역에서 사용되며, 웹 페이지의 부가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메타 태그는 웹 브라우저나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 정보를 인식하고 처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실제 페이지 콘텐츠에는 직접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메타 태그는 다양한 속성과 값을 가질 수 있으며, 여기에는 페이지 설명(description), 키워드(keywords), 저작권 정보(author), 페이지 제목(title), 스파이더 접근 허용 여부(robots) 등이 포함됩니다. 예시: 위와 같은 메타 태그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과 브라우저는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인식하게 되며, 검색 엔진 최적화(SEO..

롯데월드 교복대여 가격 위치 정보 [내부링크]

롯데월드 교복 데이트 로망 실현 오늘은 놀이공원에서 독특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롯데월드의 교복대여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롯데월드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놀이공원 중 하나로, 다양한 놀이기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로 교복대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아는 것 같지만, 아직 입문한 적 없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롯데월드 교복대여 소개 롯데월드 교복대여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의 교복을 대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간지러운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는 예전 교복부터 현대적인 디자인의 교복까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대여 방법 대여점 찾기: 롯데월드 내에 위치한 교복대여점을 찾아주세요. 대여점은 일반적으로 놀이공원 입구 근처나 이용..

리본카 중고차 오토플러스 안내 구매 [내부링크]

리본카 소개 리본카는 SK,엔카, KB차차차보다 뒤에 출시 된 후속 중고차 매매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중고차를 매매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리본카의 단어 어원 그대로 RE-BORN 다시 태어나다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요. 보통 중고차 매매는 개인 매물을 중고차 딜러들이 매입하고 재도장, 수리, 단순정비 후 SK엔카와 같은 플랫폼에 올려서 개인 고객에게 다시 중고차를 판매합니다. 리본카는 중고차 딜러가 아닌 업체 스스로 차를 매입하고 단순정비 뿐만 아니라 100여가지의 안전진단, 수리 정비를 넘어 고객이 추가금을 내길 원한다면 옵션 정비까지 도와줍니다. 개인 딜러가 해줄 수 없는 영역까지 리본카는 좀 더 세세하게 중고차를 봐주기 때문에 개인 중고차 매매하는 입장에서 딜러 개인 한명보다는 업체를 믿는 게..

SKT 가성비 청년 요금제 0플랜 가입 후기 [내부링크]

SK텔레콤 청년요금제 알아보기 SK텔레콤은 만 34세 이하 전용 요금제로 '0(영)청년 요금제' 7종과 '0(영) 청년 맞춤형 요금제' 4종 등 총 11종을 선보인다. '0청년 요금제'는 일반 요금제 대비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최대 50%까지 확대하며 데이터 공유·테더링 제공량도 최대 20GB까지 늘려줍니다. 이 요금제에는 로밍 요금 할인, 커피와 영화에 대한 월 1회 50% 할인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또한, '0 청년 요금제'와 동일한 조건을 갖춘 온라인 전용 요금제 '0청년 다이렉트 플랜' 7종을 함께 출시하며, 가격은 월 3만원에서 6만9천원에 이릅니다. '0청년 맞춤형 요금제' 4종은 5G 맞춤형 요금제 대비 최대 33%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요금제 별 데이터는 월 6만2천원에 51GB..

쉬는 부부 출연진 예능 다시보기 [내부링크]

MBN 쉬는 부부 출연진 시청률 예능 '쉬는부부'는 서혜진 PD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사회적 및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살고 있는 대한민국 부부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어려운 이야기를 나누고, 건강하고 행복한 부부 관계를 회복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울리 이혼했어요' 이국용 PD와 '이혼했어요'와 '돌싱글즈'의 작가 정선영 작가가 함께 파격적인 부부 담론을 선보입니다. '쉬는부부'는 신동엽과 배우 한채아가 MC를 맡아 참신한 부부 관계 솔루션을 제공하며 찐 공감을 끌어냅니다. 전문가 군단의 도움을 받아 부부 관계에 대한 의학적 지식, 워크숍, 개별 숙제 등 생활 밀착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부부: "콜택시" 아내와 "안돼요..

삼국 올스타 쿠폰 다운로드 육성 방법 [내부링크]

쿠키게임즈 삼국올스타 삼국올스타는 쿠키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중국 삼국 시대의 영웅들을 중심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유명한 삼국 시대 영웅들을 수집하고 팀을 꾸려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전술을 짜고 자원을 관리하며 영웅들을 키워 궁극적으로 세력을 넓혀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삼국올스타 게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여 명의 삼국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각 캐릭터들은 개성있는 능력치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을 통해 자신만의 무적 부대를 꾸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략 요소를 통해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천하제일 무도회, 전쟁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길드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협력하고..

경기도 청년교통비 지원 금액 신청서 확인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교통비 지원 경기도 청년 교통비 지원은 경기도의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실시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와 같은 자격 조건을 충족하는 청년들에게 교통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자격 조건: 나이: 19세~34세인 청년 거주지: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년 소득수준: 해당 연도에 신고한 소득분위 조건에 수준 안에 드는 청년 지원 내용: 경기도에서는 지원 대상자에게 매월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 금액은 마을/일반 버스, 지하철 등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데 비용이 발생하는 만큼 지원해주며, 지원 기간은 연간 12개월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지원 신청 방법: 온라인으로 경기도 청년 교통비 지원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거나, 콜센터 또는 경기도 청년 센터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류 심..

하나 트래블로그 발급 체크카드 정보 [내부링크]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카드에서 발행하는 해외여행자에게 특화된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결제 시에도 우수한 환율과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결제 시 전환 수수료 면제: 일반 카드와 달리,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 시에 환율 전환 수수료를 면제해 드립니다. 여행 관련 혜택: 해외 호텔,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 관련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율 100% 우대 : 환전세 없이 100% 달러, 엔 주요 14종 화폐 환율 100% 우대가 가능합니다 해외 결제한도: 해외 사용 한도가 넉넉하게 적용되어 있어 여행 중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한 고객센터 이..

일본 여행 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구글 재팬(GOOGLE JAPAN) 일본어 모르셔서 일본여행 부담스러우시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구글 재팬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구글 재팬(Google Japan)은 일본에서의 구글 서비스를 말합니다. 일본 여행 시, 구글 재팬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맛집 정보: 구글 지도를 활용해 특정 지역의 인기 맛집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리뷰와 평점을 확인하며 최고의 맛집을 선택할 수 있어요. 구글 지도에 검색창에 음식점이나 지역을 입력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길 찾기: 구글 지도의 길찾기 기능을 활용하면 일본 도시의 지하철, 버스 노선 및 도보 경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하면 최적의 경로를 안내받을 수 있어요. 또한 실시간 교통 상태와 거리, 예상 도착 ..

GS편의점 택배 송장 조회 확인 어플 [내부링크]

GS 편의점 택배 서비스 GS편의점 택배 서비스는 대한민국의 편의점 체인 GS25에서 제공하는 택배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GS25 편의점에서 택배를 발송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로 하여금 택배를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해 주며, 이러한 이유로 GS25와 함께하는 CJ대한통운, 로젠택배, 우체국택배 등 여러 택배 업체와 제휴합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택배 발송: GS25 편의점에서 택배 상품을 포장하고, 수취인과 발송인의 정보를 작성한 후 직원에게 전달하여 발송 절차를 진행합니다. 택배비용은 택배 업체와의 협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택배 수령: 수취인이 자신의 정보와 택배 운송장 번호로 GS25 편의점에 택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택배 ..

JTBC 킹더랜드 등장인물 정보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킹더랜드 소개 오늘은 최근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드라마 '킹더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주인공 천사랑은 킹호텔 상속 전쟁에 휘말린 가운데, 한 달간 실습생으로 입성하게 됩니다. 처음 만난 갑 중에 갑과 을 중에 을, 서로 다른 세상의 인물들이렵니다. 각자의 세계에서 상상도 못한 만남이 이루어졌죠. 드라마는 세상에 의지와 상관없이 웃어야 하는 사람들과 억지로 웃지 않아도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웃음은 누군가의 생존 도구일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그저 아량일 수도 있죠. 그 속에서 일상에서 웃는 얼굴은 편안함을 주게 됩니다. 갑은 웃음이 보기 좋아 편하고, 을은 웃음으로 자신을 숨길 수 있어 편하게 느낍니다. 그러나 그들의 웃음 속에는 진실이 사라져가고, ..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옥순 영숙 순자 [내부링크]

나는 솔로 15기 화제성 2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의 데이트에서 일어난 일들이 공개된다. 첫 데이트 후 다시 숙소로 돌아온 한 솔로남이 남들 앞에서 한 솔로녀를 디스하는 듯한 발언을 해 이에 3MC들이 경악한다. 그리고 다른 솔로녀는 '우유 거품' 하나로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을 소환해 설렘을 느끼는데 이에 3MC들은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인다.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자 정보 인스타 프로필 영숙 공대 아름이 출신, 검정 단발 머리가 잘어울린다. 연애를 쉬어본적 없다고 함. 요즘은 눈이 많이 낮아져서 팔다리 길쭉하고 돈 잘버는 남자를 만나고 싶어서 나는 솔로 지원했다고 한다. 영숙 인스타 정숙 3초 손예진 느낌 나는 정숙이, 고향이 부산이고 일본 와세대 대..

30대 니트카라티 추천 COS 대체 가성비 에디션 [내부링크]

30대 니트 카라티 추천 COS 대체 가성비 EDITON 무더운 여름 니트 카라티의 계절 6월 중순임에도 불구하고 30도에 육박하는 푹푹 찌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올 여름 엘니뇨 현상으로 장마일 수가 길어질거란 기상예보가 있었지만, 강렬한 햇살은 버틸 수가 없습니다. 더구나 저는 전망대에서 일하는 알바생이기 때문에 높은 전망대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땀이 비오듯 쏟아집니다. 그래서 옷은 최대한 가볍고 얇은 소재로 출근을 하려합니다. 최근 눈에 들어온 제품은 니트 카라티 제품이에요. 여름에 더워죽겠는데 왠 니트냐고 하실 수 있겠지만, 니트는 이제 겨울 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소재입니다. 얇은 여름 원단으로 기능성 소재로 니트를 짜주어 여름이라고 면 소재의 린넨만 입는 시대는 이제 갔습니다...

Whisper Ai로 혼자 한글 자막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 해봤던 상상, 현실이 되다. 남학생들이라면 한번쯤 해봤을 상상, 어렸을 때 일본 애니메이션 코난을 보고 자라면서 실시간 번역이 되었음 하죠. 자연스레 일본 영상들을 접하면서 한반에 한명쯤은 일본어 잘하는 친구들이 꼭 있습니다. 매일 구글에 품번을 적고 밤새 한국어 자막을 찾던게 이제 whisper AI로 해결이 끝났습니다. 이러면 이제 번역가들은 뭐먹고 살아야되는지 제가 번역가는 아니지만 걱정이 되겠어요. Whiper AI는 유튜브 영상, 그리고 내가 가진 파일에서 음성을 추출해서 원어 자막으로 만들어줍니다. 그 만들어진 원어 자막을 파파고 번역기에 붙여넣기 하면 한글 자막이 생성됩니다. 물론 완벽하게 싱크가 맞지 않겠지만, 번역가의 도움없이 내가 원하는 외국영상을 내 스스로 한글자막으로 만..

통관 세금 미납 안내 문자를 받았을 때 대처 방법 [내부링크]

통관세금 미납 안내 문자를 받았을 때 대처 방법 통관세금 미납이 발생하는 이유 요즘 글로벌화와 인터넷의 발전에 따라, 해외직구 구매가 대폭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 소비자들이 다양한 해외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 줌으로써 국제 배송 시장은 전례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긍정적 변화와 함께, 국제 배송 과정에서 통관 세금 미납이라는 불편한 이슈 역시 대두되고 있습니다. 해외 통관 및 세관을 거치는 상품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통관 절차의 복잡성과 관련된 법규와의 맞춤이 쉽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통관 세금 미납이라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는 수입신고 누락이나 오, 세금 계산에 따른 차이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통관 세금 미납이 ..

킨코스 코리아 강남 제본 가격 배송방법 [내부링크]

킨코스 코리아 킨코스 코리아(Kinko's Korea)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복사, 인쇄 및 문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그들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수십 개국에서 영업하고 있습니다. 킨코스는 소규모 사업체, 대학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인쇄, 팩싱, 출판, 배너 및 인쇄물 같은 상품을 제공합니다. 킨코스 코리아는 한국 내에서도 인쇄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 개인 및 교육 기관 등의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 내에서 킨코스는 학술 및 기업용 인쇄 서비스와 포장, 문서 제작 및 디자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킨코스 강남 위치 킨코스는 강남 주요 핵심 요충지에 넓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무에 필요한 제본 복사가 많은 오피스 상권에 위치한 모습입니..

아이묭(Aimyon)- 사랑을 전하고 싶다던가(한글가사해석) [내부링크]

일본판 아이유 아이묭 싱어송라이터 본명 모리이 아이미(森もり井い 愛あい美み, Aimi Morii) 출생 1995년 3월 6일 (28세),효고현 아마가사키시 국적 일본 신체 161cm 45kg 가족 부모님, 3남 3녀 중 둘째 직업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작사가 소속사 엔즈 엔터테인먼트 레이블 Lastrum Music Entertainment(2015년) unBORDE/WARNER MUSIC JAPAN(2016년~) 데뷔 2015년 싱글 貴方解剖純愛歌~死ね~ (인디즈) 2016년 싱글 生きていたんだよな (메이저) 활동 기간 2014년~ 아이묭은 어린 시절부터 할머니와 부모님의 영향으로 음악을 접하게 되었고, 중학생 때부터 작사와 작곡을 시작했습니다. 고등학교 때 친구들과 함께 유튜브에서 음악 활동을 하던 ..

넷플릭스 인기영상 TOP10 나라별 조회 [내부링크]

넷플릭스 인기영상 넷플릭스의 인기 영상 Top 10을 조회하고 싶으시다면 'FlixPatrol' 이라는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방문하실 주소는 www.flixpatrol.com 입니다. FlixPatrol은 Netflix, Amazon Prime Video, HBO, Apple TV+ 등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기 순위 정보를 제공해 주는 웹사이트입니다. 넷플릭스 인기영상 나라별 조회 전세계 넷플릭스 TOP 10 조회 뿐만 아니라 나라별 TOP 10 영상이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시는 화면은 오늘 대한민국 6월 22일자 인기영상 모음입니다. 플릭스패트롤의 장점은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디즈니플러스, 아마존 프라임과 같은 인기 OTT 영상 순위 조회도 가능합니다. 저는 킹더랜드 재밋게 보고 있는데 역시나 ..

더존 버텨야산다 시즌2 방송정보 다시보기 [내부링크]

더존 버텨야 산다 시즌2 회차 정보 더존 버텨야 산다 시즌2는 현재 디즈니+에서 공개된 한국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 세 명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극강의 8개 시뮬레이션을 통해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리는 리얼 존버라이어티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3년 6월 14일부터 공개되었으며, 이전 시즌 이후 9개월 만에 후속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 11월 30일에 싱가포르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 2022'에서 "더존 버텨야 산다" 시즌 2의 공개가 발표되었습니다. 촬영 지역은 메인 예고편과 1회를 통해 인천광역시, 대전광역시, 원주시, 부산광역시, 서울특별시, 당진시, 고양시, 문경시로 공개되었습니다. 대전광역시에서는 3회를 한국과학기술원에서 촬영하였고, 원주시에서..

블로그 적어주는 인공지능 AI 뤼튼 소개 [내부링크]

뤼튼 테크놀로지스에서 만든 인공지능 AI 비서 바야흐로 투잡시대 입니다. 편의점에서 도시락 한끼도 5천원에 육박합니다. 강남역 인근에서 점심다운 점심 백반을 먹으려면 적어도 만 이삼천원은 줘야합니다. 중산층이 무너지고 있고 집값은 폭등하여 2030 젊은 세대들은 결혼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정말 부모가 잘살거나 본인 개인능력이 탁월하지 않으면 살기 팍팍한 세상입니다. 그래서 다들 유튜브에 뛰어들고 블로그를 시작하지만 진입장벽이 높아 현실적으로 전업으로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도 놀면서 블로그 매일 글 한개씩 적고 있지만 일 끝나고 오면 잠자기 바빠서 책상에 앉아 키워드를 찾는게 어렵습니다. 그래도 요즘 AI 인공지능 비서 뤼튼의 도움을 받아 힘겹게 블로그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뤼튼은 뤼튼 테크놀로..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복귀작 줄거리 다시보기 [내부링크]

스튜디오 지니 '마당이 있는 집'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가정 스릴러는 2023년 6월 19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Genie TV 오리지널 드라마 및 ENA 월화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중심이 되는 마당이 있는 집은 외관상 평온하고 아름다운 가정집으로 보이지만, 그 안에는 두 여자의 비밀과 삶의 굴곡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집은 넓은 뒷마당을 갖추고 있어 주인공들이 숨바꼭질을 하는 듯한 서로의 비밀을 찾아 헤매는 무대가 됩니다. 또한, 이 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가 두 여자의 만남을 이끌어낸 주요한 역할을 합니다. 뒷마당은 집안 구석구석에서 흘러나오는 은밀하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

SBS 악귀 줄거리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내부링크]

SBS 드라마 악귀 줄거리 기획의도 청춘은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기이지만, 대한민국 청춘들은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 상대적 박탈감, 조바심 등 힘든 삶을 살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을 포기해 돈을 얻는 선택을 하는 드라마 악귀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돈의 의미를 고민해보기로 한다. 어른이라는 말은 자기 일에 책임을 질 수 있는 사람을 말하며, 겉모습은 성숙해 보이더라도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민속학은 우리 민족의 정체성을 연구하는 학문으로, 당시 민중들의 삶과 우리의 삶을 이어받은 전승 문화를 포함한 생활상을 연구합니다. 이런 민속학을 통해 금줄, 장독, 된장, 집들이 풍속, 복날 등의 유래나 시초를 배우게 됩니다. 이 기획의도를 요약하자면, 청춘의 어려움과 어른으로 성장하는 과..

KBS 가슴이 뛴다 줄거리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가슴이뛴다 줄거리 기획의도 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인간과 뱀파이어의 삶을 비교하며 시작됩니다. 뱀파이어는 인간의 피를 마시는 존재이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그런 행동이 불법이 되었고, 뱀파이어도 더 이상 인간을 공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과학의 발전으로 인해서 기억을 지우는 최면술이나 강제 복종시키는 방법도 막히게 되었고, 사람들은 연애하거나 가족을 만들지 않으며 인구 고령화 현상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뱀파이어들은 이러한 상황에서 생존을 위해 사람의 피를 돈 주고 구매해야만 합니다. 혈액은 비싸기 때문에 일하고 돈을 벌고 구매해야하며, 저소득층에게는 추가로 세금 감면 혜택도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저시급으로 매일 일해야 혈액을 구매할 수 있는 뱀파이어의 힘듦과 혈액을 먹어야만 사람이 될 수 있..

대한민국 과세 세율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과세 소득세율표 알아보기 대한민국의 소득세율표는 2023년 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이는 국가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인 개인 소득에 대한 세금 범위와 비율를 나타냅니다. 연소득 1,200만 원 이하: 6% 세율 연소득 1,200만 원 초과 ~ 4,600만 원 이하: 15% 세율 연소득 4,600만 원 초과 ~ 8,800만 원 이하: 24% 세율 연소득 8,800만 원 초과 ~ 15,000만 원 이하: 35% 세율 연소득 15,000만 원 초과 ~ 30,000만 원 이하: 38% 세율 연소득 30,000만 원 초과 ~ 50,000만 원 이하: 40% 세율 연소득 50,000만 원 초과 ~ 100,000만 원 이하: 42% 세율 연소득 100,000만 원 초과: 45% 세율 주의해야 할 점은..

발뮤다 무선 선풍기 대체 르젠 선풍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무선 선풍기계의 명품 발뮤다 선풍기 7월 장마철에 접어들었음에도 후덥지근함이 사람들을 지치게 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실내 냉방 온도를 26도로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백화점, 은행도 예전만큼 시원하지 않습니다. 올해 전기세도 10% 인상 됬기 때문에 저소득층 및 일반 소시민들은 무더위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들 선풍기 많이 구매하고 계십니다. 선풍기도 요즘 무선 선풍기가 대세입니다. 배터리가 내장되 있어 이리저리 콘센트를 꽃지 않고 선풍기 본체만 들고다니면 됩니다. 무선선풍기 중에서 가장 인기만은 제품은 바로 '발뮤다' 무선 선풍기입니다. 발뮤다 무선 선풍기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명성을 얻고있는 무선 선풍기입니다. 무선 기능: 발뮤다 무선 선풍기는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어 어떤 장소에..

종합소득세 환급일 내가 받을 환급액 조회 방법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과세기간 종합소득세는 대한민국 거주자의 연간 소득에 대해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종합소득세 과세기간은 일반적으로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한 해 동안의 기간을 나타냅니다. 해당 기간 동안의 총소득에서 법정 공제액과 감면액을 빼고 남은 금액에 대해 세금이 부과됩니다. 종합소득세 과세 표준에는 다양한 소득원이 포함되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자소득: 예금, 적금, 회사채, 정부채 등의 이자 수익 배당소득: 주식, 투자부동산 등의 배당금 사업소득: 독립된 사업에서 발생하는 이익 근로소득: 임금, 급여, 상여금 등의 업무에 따른 수입 연금소득: 연금, 공무원 연금, 국민연금 등 기타소득: 상속, 선물, 임차료 등 다른 소득원에서 발생하는 소득 과세기간 종료 후에는 일반적으로 다음해..

유튜브 뮤직 끊김 현상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뮤직 가입자 수 증가 현상 유튜브 뮤직이 멜론 가입자 수를 거의 따라잡았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이 해외판 스트리밍의 무덤이라는 대한민국에서 이렇게 살아남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디지털 음원 시장의 성장: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로 인해 유튜브 뮤직과 같은 서비스의 가입자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플랫폼의 인기: 유튜브는 동영상 컨텐츠 플랫폼으로 이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많은 아티스트와 이용자들이 이곳에서 음악을 찾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유튜브 뮤직이 갖는 파급력과 매력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음악 컨텐츠: 유튜브 뮤직은 다양한 장르와 언어의 음악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이 손쉽게 원하..

사냥개들 웹툰 원작 결말 차이 다시보기 [내부링크]

사냥개들 웹툰 원작 내용은? 웹툰 "사냥개들"은 한국의 작가 정찬이 그린 액션 스릴러 웹툰입니다. 이 웹툰은 2019년 5월 16일부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되었으며, 총 85화로 2020년 12월 24일에 완결되었습니다. 줄거리는 세 명의 젊은이들이 서로 다른 배경과 사정으로 빚 때문에 얽히게 되어 첩첩산중의 더러운 돈 사냥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인공 김건우는 건장한 체육계 남고생으로, 어려운 집안 사정을 알게 되고 최우진에게 도움을 요청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다가 처음에는 김건우가 다소 답답한 면이 있지만, 어머니 박옥자가 김명길에 의해 죽임을 당하고 자신도 감옥에서 2년을 지낸 후 이 작품에서 최강의 인간흉기로 거듭납니다. 그 외에도 사냥개들은 그림체와 구성이 뛰어나 액션 스릴러 장르에서의..

SKT 티로밍박스로 해외여행 준비 끝 [내부링크]

SKT 티로밍 바로박스란? T로밍 바로박스는 SK 텔레콤에서 제공하는 해외 로밍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고객이 출국하기 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여행 기간 동안 해외에서 인터넷 DATA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T로밍 바로박스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쉬운 수령: 출국 전 인천국제공항에 위치한 로밍 전문 솔루션 센터에 방문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여행 용품: T로밍 바로박스는 고객이 해외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여행용품과 함께 제공됩니다. 여행용품은 여행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추가적인 구매를 줄여줍니다. 제공 서비스: 해외에서 인터넷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통화, 문자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

원격제어 애니디스크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ANYDESK 원격제어 프로그램 설명 AnyDesk는 원격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다른 컴퓨터를 원격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AnyDesk는 빠른 속도와 안전성 그리고 사용이 간편한 점이 큰 장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로 IT 지원 및 응용 프로그램 관리, 원격 데모 등에 사용되며 Windows, macOS, Linux, Android 및 iOS를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간단한 접속 코드를 통해 협업하거나 다른 상태에서 원격으로 자신의 기기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AnyDesk는 개인 사용자는 물론 회사 및 조직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원격 데스크톱 솔루션입니다. AnyDesk는 다른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파일을 공유하거나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등의 작업을 할..

SBS 강심장 리그 출연진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SBS 강심장 리그 출연진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SBS 강심장 리그 정보 2023년 5월 23일부터 방영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2009년부터 2013년까지 방송된 10년만에 나온 강심장의 두 번째 시즌입니다. 기존 강심장 프로그램과는 달리 강호동 팀, 이승기 팀으로 나누어서 인기 트렌드를 다루며 단 하나의 썸네일을 통하여 온라인 판정단 50인을 대상으로 좋아요를 많이 받은 팀이 승리합니다. 실검이 사라진 시대, 요즘 이슈는 뭐고 누가 핫해?! 실검이 사라지고 유튜브 개인화 알고리즘에 갇혀 최신 트렌드를 읽기 어려워진 시대! 남에게 꿀리기 싫어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은 지금도 대세 트렌드에 목마르다! 나에게 도움되는 찐 이야기! 보다 hip하고 똑똑하게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알려주는 NEW 토크쇼..

JTBC 최강야구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JTBC 최강야구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최강야구 그들의 이야기 최강야구는 JTBC에서 2022년 6월 6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리얼 야구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KBO 리그 출신 감독 김성근과 현역 선수들이 모여 만든 야구단 "몬스터즈"가 실업 야구단, 대학 야구팀, 고등학교 야구팀과 경기를 펼치는 모습을 그립니다. 몬스터즈는 매 경기 승리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경기에 임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최강야구는 2022년 시즌에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2023년 시즌에도 방영이 확정되었습니다. 2023년 시즌에는 몬스터즈가 새로운 선수들로 구성되어 더욱 강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강야구는 야구팬들뿐만 아니라 야구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경기 청년 갭이어 지원금 서류 면접 전형 안내 [내부링크]

경기 청년 갭이어 지원금 서류 면접 전형 안내 청년 갭이어 프로그램 내용 경기청년 갭이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34세 청년에게 1인당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여 자기주도적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1기 300명, 2기 300명 총 600명을 모집하며, 1기는 7월, 2기는 8월부터 활동을 시작합니다. 프로젝트 범위는 청년층 취향 저격 매거진 출판, 도농 상생 영농크리에이터, 의류 플랫폼 제작 등 주제에 제한을 두지 않고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면 됩니다. 특히 원활한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 역량 강화 교육, 직무적성 검사도 지원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잡아바 어플라..

맥도도 라이트닝 변환 젠더 구입 후기 [내부링크]

맥도도 라이트닝 변환 젠더 구입 후기 아이폰과 제휴하는 맥도도 맥도도(MCDODO)는 2012년 중국에서 설립된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업체입니다. 맥도도는 수년간의 제조 노하우와 차별화 된 브랜드 방향, 디자인 아이덴티티 그리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탄생한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를 선보입니다. 맥도도의 제품은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맥도도의 제품은 충전기, 케이블, 케이스, 이어폰, 거치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맥도도의 충전기는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하며, 다양한 기기에 호환됩니다. 맥도도의 케이블은 고품질의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맥도도의 케이스는 다양한 디자인..

기아 EV9 보조금 출시일 알림 [내부링크]

기아 EV9 보조금 출시일 알림 기아 EV9 기아 EV9은 2023년에 공개된 준대형 전기 SUV입니다. EV6와 아이오닉 5처럼 현대자동차그룹의 전용 전기차 플랫폼인 E-GMP를 공유합니다. EV9은 길이 5,005mm, 너비 2,030mm, 높이 1,790mm, 휠베이스 3,10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7인승을 지원합니다. EV9은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10.25인치 센터콘솔 디스플레이와 14.6인치 파노라마 루프를 제공합니다. EV9은 77.4kW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400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EV9은 2023년 하반기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 EV9은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오픈 숄더를..

블로그 SEO로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SEO로 키워드 선택하는 방법 블로그 SEO란 블로그 SEO는 블로그를 검색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로 노출시키기 위한 최적화 작업입니다. 블로그 SEO를 잘하면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늘리고, 블로그의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만 구글SEO 수식은 애드센스 고수들에 추측에서 이뤄지는 분석일 뿐, SEO 수식을 높히는 로직에 대해서는 정확히 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SEO 로직은 지금 이시간에도 수없이 업데이트 되고 진화됩니다. 간혹가다가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치솟는 이유도 우연히 SEO 로직이 내 블로그와 결이 맞아서 방문자수가 수직하는 현상입니다. 어디 메인에 내 블로그가 걸리지 않았다면요. 블로그 SEO를 위한 키워드 선택 블로그 SEO를 위한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는 키워드 선택입니다. ..

남자도 자외선 차단제 꼭 발라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남자도 자외선 차단제 꼭 발라야 하는 이유 자외선 차단제 고르는 방법 자외선 차단제는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화장품입니다. 자외선은 피부암, 기미, 주근깨, 피부 노화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 A와 자외선 B를 모두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외선 A는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이고, 자외선 B는 피부암을 유발하는 자외선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SPF 30 이상, PA+++ 이상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SPF는 자외선 B의 차단 지수를 나타내는 수치이고, PA는 자외선 A의 차단 지수를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외출하기 30분 전에 바르고, 2~3시간마다 덧발라주..

아기 모기장 꼭 쳐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기 모기장 꼭 쳐야 하는 이유 아기는 성인보다 감염 노출에 우려 아기 모기장은 아기를 모기로부터 보호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모기는 다양한 질병을 옮길 수 있으며, 아기는 성인보다 모기에 감염될 위험이 더 큽니다. 모기로부터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아기 모기장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 모기장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천으로 된 아기 모기장, 철제 프레임에 천을 씌운 아기 모기장, 전용 아기 모기장텐트 등이 있습니다. 아기 모기장을 선택할 때는 아기의 크기와 사용 환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아기 모기장을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기 모기장의 지지대를 바닥에 세우고 천을 씌우면 됩니다. 아기 모기장을 설치한 후에는 아기가 모기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모기장을 아기 주변에 설치해야 합니다. 아기 ..

구글 바드로 쉽게 블로그 포스팅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바드로 쉽게 블로그 포스팅 하는 방법 구글 바드(BARD) 란? Google Bard: 대규모 언어 모델 소개 Google Bard는 Google AI에서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텍스트와 코드의 방대한 데이터 세트에 대해 교육을 받았으며 다양한 프롬프트와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의사 소통하고 사람과 같은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실적인 주제에 대한 요약을 제공하거나 이야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 Bard는 아직 개발 진행 중이지만 다음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요구자의 지시를 따르고 요청을 신중하게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질문이 개방적이거나 도전적이거나 이상하더라도 포괄적이고 유익한 방식으로 답변하기 위해 BARD 지식을 사용..

한국의 이케아 마켓비 최근 논란 이슈 [내부링크]

한국의 이케아 마켓비 최근 논란 이슈 마켓비 업력 마켓비는 1995년 설립된 가구 유통 기업입니다. 이케아와 유사한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마켓비는 전국에 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켓비는 가구, 조명,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켓비의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마켓비의 제품은 이케아와 유사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마켓비는 이케아와 달리 국내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켓비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켓비는 가성비 좋은 가구를..

낭만닥터 김사부3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낭만닥터 김사부3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낭만닥터 김사부 기획의도 시대는 달라졌지만, 여전히 소중한 가치들 지금은 모든 것이 넘쳐나는 시대입니다. 정보도, 편리함도, 물질도 넘쳐납니다. 하지만 그만큼 우리는 결핍을 느낍니다. 진심이 전달되지 않고, 진정성이 무너져가고, 진짜 멋쟁이들은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사람다운, 사람스러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 이러한 시대에, 점점 잊혀져가는 소중한 가치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합니다. 촌스럽고 고리타분하다고 치부되어져가는, 그러나 실은 여전히 우리 모두 아련히 그리워하는 사람다운, 사람스러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합니다. 김사부의 낭만이 위로가 되길 사람은 무엇으로 살아가는지, 나는 왜 이렇게 살고 있는지, 길을 잃은 수많은 이들에..

2023 부처님 오신날 대체 공휴일 휴무일 알림 [내부링크]

2023 부처님 오신날 대체 공휴일 휴무일은? 부처님 오신날 유래? 부처님 오신 날은 불교의 창시자인 석가모니의 탄생일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석가모니는 기원전 623년 인도 카필라바스트루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 왕궁에서 자랐지만, 출가하여 6년 동안 고행을 했습니다. 그 후 깨달음을 얻고 부처가 되었습니다. 석가모니는 생애 동안 중생들을 깨달음으로 이끄는 가르침을 설파했습니다. 그는 80세의 나이로 열반에 들었습니다. 부처님 오신 날은 음력 4월 8일입니다. 한국에서는 1975년부터 부처님 오신 날을 공휴일로 지정했습니다. 부처님 오신 날에는 사찰에서 법회가 열리고, 연등놀이, 관등놀이, 방생, 탑돌이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부처님 오신 날은 불교의 가장 큰 명절입니다. 이 날..

차용증 양식 작성방법 다운로드 [내부링크]

차용증 양식 작성방법 다운로드 차용증이란? 차용증은 돈을 빌려주는 사람이 빌려받은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었다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차용증을 작성하면 빌려주는 사람과 빌려받는 사람이 모두 권리와 의무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차용증에 들어가는 내용 차용증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해야 합니다. 차용증의 작성일 빌려주는 사람과 빌려받는 사람의 이름과 주소 빌려주는 금액 빌려주는 기간 빌려받는 사람이 빌린 돈을 상환해야 하는 날짜 빌려받는 사람이 빌린 돈을 상환하지 못할 경우의 조치 차용증은 빌려주는 사람과 빌려받는 사람이 모두 서명해야 합니다. 차용증을 작성하면 빌려주는 사람은 빌려준 돈을 상환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고, 빌려받는 사람은 빌린 돈을 상환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차용증을 ..

탑툰 3초만에 무료쿠폰 받는 방법 [내부링크]

탑툰 3초만에 무료쿠폰 받는 방법 탑툰 무료쿠폰 받는 방법 탑툰 무료쿠폰은 탑툰에서 제공하는 무료 쿠폰으로, 탑툰의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탑툰 무료쿠폰은 탑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탑툰 무료쿠폰을 받으려면 탑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탑툰에서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탑툰 무료쿠폰은 이벤트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탑툰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때마다 무료쿠폰을 제공합니다. 탑툰 무료쿠폰을 사용하려면 탑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쿠폰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무료쿠폰을 입력하면 쿠폰이 등록됩니다. 쿠폰이 등록되면 탑툰의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

여름날 우리 재개봉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여름날 우리 재개봉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여름날 우리 재개봉 확정 한국에서 2021년 개봉한 영화 "여름날 우리"가 재개봉 소식에 한국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름날 우리"는 17살 여름, 전학 온 친구 여우 용츠에게 첫눈에 반한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입니다. 영화는 풋풋한 첫사랑의 감성과 아름다운 여름 풍경을 담아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가 재개봉 소식을 전하자 한국 팬들은 SNS를 통해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영화", "꼭 다시 보고 싶었다", "재개봉을 환영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중화권 대스타 허광한, 장약남의 "여름날 우리" 영화는 오는 6월 28일 재개봉합니다. 여름날 우리 줄거리 내용 시놉시스 저우 샤오치의 17살의 여름, 나는 ..

EXPRESS VPN 추천 무료VPN 해킹 위험 [내부링크]

무료VPN 해킹 위험 노출, EXPRESS VPN 추천 무료 VPN 해킹, 바이러스 노출 위험성 VPN은 가상 사설망의 약자로, 사용자의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전송하는 기술입니다. VPN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IP 주소를 숨기고, 위치를 변경하고, 검열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은 유료 VPN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선호합니다. 그러나 무료 VPN에는 몇 가지 위험성이 있습니다. 무료 VPN은 대부분 광고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추적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료 VPN은 종종 속도가 느리고, 서버가 적고, 보안 기능이 제한적입니다. 무료 VPN은 때때로 맬웨어 또는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

헤이딜러 어플로 중고가 최고가로 매도 가능 [내부링크]

헤이딜러 어플로 중고가 최고가로 매도 가능 헤이딜러로 쉽고 빠르게 중고차 판매 중고차를 판매할 때는 딜러와의 거래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딜러를 찾고, 차량을 보여줄 시간과 장소를 정하고, 가격을 협상해야 합니다. 그리고 딜러가 차량의 실제 가치보다 낮은 가격을 제시할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그러나 헤이딜러를 사용하면 중고차를 쉽고 빠르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헤이딜러는 중고차 매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차량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헤이딜러의 딜러 네트워크에서 차량에 대한 견적을 받게 됩니다. 견적을 비교하여 가장 좋은 제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헤이딜러는 차량을 매입하고 귀하가 지정한 계좌로 직접 입금합니다. 헤이딜러를 사용하면 중고차를 판매할 때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번거..

리플 시세 예상 SEC 소송 결과가 비트코인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리플 시세 예상 SEC 소송 결과가 비트코인에 미치는 영향 리플 가격 현재 상황 및 미래 전망 리플(XRP)은 2012년에 설립된 오픈 소스 분산 디지털 결제 네트워크입니다. XRP는 네트워크의 기본 암호화폐이며 송금 및 결제를 위한 빠르고 저렴한 방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은행권에서 돈을 송금할 때보다 더 빠르고 저렴한 수수료로 다른 국가로 환전할 수 있는 장점 덕분에 초기 5원에서 4500원까지 업비트에서 상승을 보여준 전력이 있습니다. XRP는 출시 이후 상당한 변동성을 보였으며 2017년에는 모든 시간 최고가인 3.84달러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가격이 하락하여 현재는 약 0.60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리플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X..

금 1돈 가격 확인: 인플레이션과 안전자산 수요 증가 [내부링크]

금 1돈 가격 상승 : 인플레와 안전 자산 수요 증가 금은 수세기 동안 안전 자산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인플레이션과 불안정한 경제 시기에 사람들은 가치를 보존할 수 있는 자산을 찾고 있으며 금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자산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금 가격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과 다른 국가에서 인플레이션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플레이션은 통화 가치의 하락으로 인해 상품과 서비스 가격이 상승하는 현상입니다. 인플레이션이 증가하면 사람들이 돈의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금과 같은 안전 자산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또 다른 요인은 안전 자산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세계 경제는 현재 매우 불안정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전쟁과 정치적 불안정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러한 불확실성은 투자자들에게 두려움을 불..

파세코 에어컨 AS 고객센터 방문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파세코 에어컨 AS 고객센터 방문 전화번호 안내 파세코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336입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 A/S, 제품교환 및 환불, 배송조회, AS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공휴일 및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파세코 고객센터에서는 온라인 안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 사용법, FAQ, A/S 안내,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세코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쇼핑몰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파세코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삼성 에어컨 AS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삼성 에어컨 AS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림 삼성 에어컨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안내 삼성전자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제품에 대한 AS 문의도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삼성전자는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366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걸면 상담원과 연결되어 제품에 대한 AS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은 제품의 고장 원인 파악, 수리 방법 안내, 엔지니어 출장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전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도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한 후 [AS/보증] 메뉴를 선택하면 온라인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은 24시..

알PDF 뷰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알PDF 뷰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PDF 뷰어 설치 PDF 뷰어 다운로드 PDF는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자입니다. Adobe에서 개발한 파일 형식으로 텍스트, 이미지, 그래픽 및 기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는 전자 문서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PDF는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식이므로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뷰어가 필요합니다. PDF 뷰어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PDF 뷰어 중 일부는 Adobe Acrobat Reader, Foxit Reader 및 Sumatra PDF입니다. 이러한 뷰어는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Windows, Mac 및 Linux를 포함한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 뷰어..

동양하루살이 수명 퇴치 방법 [내부링크]

동양하루살이 수명 퇴치 방법동양하루살이 정보 동양 하루살이는 하루살이목 하루살이과에 속하는 곤충입니다. 몸길이는 약 18~22mm이며 황갈색 또는 연한 갈색을 띠고 있습니다. 머리는 넓적하고 납작하며 눈은 크고 겹눈입니다. 더듬이는 길고 가늘며 깃털 모양입니다. 턱은 작고 뾰족하며 입은 퇴화되어 있습니다. 날개는 투명하며 앞날개는 뒷날개보다 약간 큽니다. 3쌍의 다리는 길고 가늘며 발톱이 있습니다. 유충은 길이가 약 10~20mm이며 납작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는 작고 납작하며 눈은 작습니다. 더듬이는 짧고 가늘며 깃털 모양입니다. 턱은 크고 뾰족하며 입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몸은 11개의 마디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마디에는 숨구멍이 있습니다. 유충은 모래나 진흙 속에 살며 물고기의 먹이가 됩..

비문증 원인 및 치료방법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비문증 원인 및 치료방법 영양제 추천 비문증 원인 비문증은 제가 5년 전부터 앓고 있는 안구 질환입니다. 질환이라고 하기도 뭐한게 적응되면 딱히 불편한 건 없습니다. 비문증이 생긴 원인을 추측해보자면 2014년에 받은 강남 어느 유명병원 라식수술이 문제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중간에 망막이 살짝 찢어졌다 하여 다시 레이저로 봉합 AS를 받았고 그 이후로 비문증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병원 측에서는 자기네 과실이 아니라 하지만 추측할 수 있는 건 그 뿐이네요. 20대부터 비문증이 와서 매우 불편합니다. 비문증은 눈앞에 벌레나 실 같은 부유물이 떠다니는 증상을 말합니다. 40~50대 이상 성인에게서 주로 나타나지만, 근시가 심한 젊은 연령층에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비문증은 눈 안쪽에 있는 유리체가 액화되..

삼성 창문형 에어컨 : 윈도우 핏 구매정보 [내부링크]

삼성 창문형 에어컨 : 윈도우 핏 구매정보 삼성 윈도우핏 에어컨 상세정보 모델명: AW05A5171TZA 냉방능력: 2.10kW 소비전력: 0.74kW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냉방면적: 5평형(17m²) 크기: (가로x세로x깊이) 400x750x290mm 무게: 22.9kg 특징: 강력한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 4방향 에어 슬라이드 자동 건조 자가증발 필터 청소 알림 리모컨 타이머 잠금 기능 삼성 윈도우핏 에어컨은 강력한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집을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4방향 에어 슬라이드가 있어 공기를 방 전체에 고르게 분배할 수 있습니다. 자동 건조 기능이 있어 에어컨을 끄면 자동으로 건조되어 곰팡이와 냄새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가증발 기능이 있어 에어컨이 물을..

트래블로그 하나 체크 카드 발급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트래블로그 하나 체크 카드 발급 및 사용방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카드에서 발급하는 해외여행 전용 체크카드입니다. 해외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으며, 하나머니 적립, 환전수수료 면제, 부가서비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발급받으려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또는 소득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에서 ATM에서 현금을 인출하거나,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때는 하루 100만원까지 수수료 없이 인출할 수 있습니다.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는 모든 통화로 결제 가능하며, 해외 가맹점 수수..

엘지 에어컨 CH10 에러코드 확인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엘지 에어컨 CH10 에러코드 확인 및 해결방법 작년 엘지 오브제 컬렉션 에어컨 구입 내돈내산 엘지 2022년 창문형 에어컨 설치 후기 내돈내산 엘지 2022년 창문형 오브제 에어컨 설치 후기 엘지 오브제 에어컨 추천 or 비추천? 엘지 오브제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 된다는 기사를 접하고 3일 뒤에 네이버 엘라쇼 홈쇼핑 방송을 보고 traderswan.tistory.com LG 오브제컬렉션 엣지 창문형 에어컨은 기존 창문형 에어컨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먼저, LG 오브제컬렉션 엣지 창문형 에어컨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실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화이트,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LG 오브제컬렉션 ..

구글 블로그 써치 콘솔 색인 생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써치 콘솔 색인 생성하는 이유 구글 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해서는 써치 콘솔 사이트를 잘 이용하게 된다. 가끔 구글 수익을 확인하다가 크롤링 오류로 수익이 손해 날 수 있다는 문구를 자주 보게되는데 크롤링 오류 문구를 무시하고 몇일 간 두게 되면 다시 오류 알림이 뜨지 않는다. 다시 크롤링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거나 또는 구글은 이미 알림을 보냈고 애드센스 사용자가 인지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이상 알림을 보내지 않는다. 하지만 이렇게 크롤링 오류 방치, 색인이 생성되지 않는 글이 많아진다면 당연히 구글 SEO점수에서 좋지 못한 점수를 받게 되고 나의 메인 조회수를 담당하는 글 조차 2페이지, 3페이지로 밀려나서 내 블로그 점수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게 된다. 그래서 반드시 주기적으로 구글 써치 콘솔에..

2023 기대작 영화 디즈니 인어공주 개봉일 공개 [내부링크]

인어공주 영화 5월 26일 개봉 새로운 인어공주 영화는 1989년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의 실사 영화 버전입니다. 영화는 할리 베일리가 에리얼, 멜리사 맥카시가 우르술라, 조나 하우어 킹이 에릭 왕자로 출연합니다. 영화의 감독은 롭 마샬이 맡았으며 2023년 5월 26일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영화는 항상 인간 세상을 꿈꿔왔던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립니다. 영화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스토리텔링, 다채로운 음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인어공주 등장인물 배우 할리 베일리: 할리 베일리는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영화 블랙 팬서에서 나키아 역을 맡아 유명해졌습니다. 그녀는 에리얼 역을 맡은 최초의 흑인 ..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청년의 경제적 미래를 위한 투자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소개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청년들이 매월 일정 금액을 저축하면 경기도가 일정 금액의 지원금을 매칭하여 주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2년 동안 저축을 성공적으로 마친 청년들에게는 최종적으로 본인 저축액의 두 배에 해당하는 금액이 지급됩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의 지원 대상은 만 18세 이상 ~ 만 34세 이하의 경기도 거주 청년으로, 기준중위소득 100% 이하인 청년입니다. 근로 유형에 관계없이 근로 중인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은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지원함으로써 경제적 자립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청년들의 경제 교육 및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금융 습관..

메타마스크 설치 및 사용방법 알고 에어드롭 받자! [내부링크]

메타마스크란? 메타마스크는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상호 작용하기 위한 웹3 지갑입니다.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모바일 앱 및 데스크톱 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타마스크를 사용하면 이더리움, ERC-20 토큰 및 NFT를 보관하고, 탈중앙화 거래소(DEX)에서 거래하고,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메타마스크를 사용하려면 먼저 지갑을 만들어야 합니다. 지갑을 만들려면 메타마스크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지갑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비밀번호와 백업 문구를 제공해야 합니다. 백업 문구는 지갑을 복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2개의 단어 집합입니다. 백업 문구를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분실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지갑을 만들면 메타마스크 확장 프로그램을 브라우저에 추..

2023 코스트코 5월 할인 행사 상품 정보 목록 [내부링크]

코스트코 5월 할인 행사 코스트코 5월 할인 행사 제품 코스트코는 항상 회원들에게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5월에도 코스트코에서 할인되는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할인 제품입니다. 코스트코는 대량 구매를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찾을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할인을 받으려면 꼭 방문하세요! 코스트코 할인 행사 목록 영양제 트루블루 프로폴리스 500mg x 600캡슐(1통) 31,490원 정관장 홍삼정 현 120g 1통 32,990원 네이처스바운티 비오틴구미 120정x 2통 28,990원 안국건강눈건강솔루션 250mg x 90캡슐 31,490원 뉴트리원 콘드로이친 트리플업 900mg x 60정 x 2박스 35,990원 세척 및 세..

카카오페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정보 확인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정보 카카오페이는 2014년 출시된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페이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 국내 1위 간편결제 서비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카카오페이의 성공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카카오페이는 사용성이 매우 편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페이 앱을 실행한 후 결제하려는 금액을 입력하거나 QR 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별도의 카드나 현금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둘째, 카카오페이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편의점, 마트, 음식점, 쇼핑몰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결제도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셋째, 카카오..

파이코인 상장정보 가격 미래 예상 [내부링크]

파이코인 모바일 비트코인 미래의 암호화폐 파이코인은 2019년 스탠포드 대학의 컴퓨터 과학 교수인 Nicolas Kokkalis와 Michell Kokolias가 만든 암호화폐입니다. 파이코인은 채굴할 수 있지만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은 기존 암호화폐와는 다른 방식으로 채굴됩니다. 파이코인은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여 채굴할 수 있으며 컴퓨터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파이코인은 아직 개발 중이며 완전히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파이코인은 탈중앙화된 암호화폐로 설계되었습니다. 즉, 정부나 금융 기관의 통제를 받지 않습니다. 파이코인은 또한 희소한 암호화폐로 설계되었습니다. 즉, 생성될 수 있는 파이코인의 총 공급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파이코인의 목표는 새로운 디지털 경제를 위한 디지털 통화를 만드..

JTBC 닥터 차정숙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JTBC 닥터 차정숙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JTBC 닥터차정숙 드라마 화제성 1위TVN 주말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연일 드라마 화제성 1위를 뿌리며 시청률 12%를 기록하며 역대 JTBC 최고 시청률이었던 부부의 세계를 제치면서 동시간대 경쟁작 한석규의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도 가볍게 눌렀습니다. 닥터 차정숙은 오랜 전업주부 생활을 뒤로하고 20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은 가정의학과 1년차 레지던트입니다. 가정의학과는 일상적인 질병이나 건강 문제를 다루는 분야로, 감기, 비만, 갱년기 등 다양한 진료를 담당합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무늬만" 메디컬 드라마로서, 가정의학과의 전문성보다는 주인공의 아줌마 성장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차정숙은 다른 과에 파견되는 경우가 많아서 외과에서의..

KBS 더 시즌즈 밤의공원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더 시즌즈 최정훈의 밤의공원 소개 《더 시즌즈》는 KBS 2TV에서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에 방영되는 심야 음악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2년 7월에 종영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후 약 6개월 만에 시작되었습니다. 《노영심의 작은음악회》,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과는 달리, 《더 시즌즈》는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더 시즌즈》는 2023년 한 해 동안 네 명의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4시즌을 이어서 진행하는 뮤직 토크쇼입니다. 첫 시즌은 박재범이 MC로 출연하여 '박재범의 드라이브'라는 제목으로 2월 5일부터 4월 23일까지 방송되었습니다. 두 번째 시즌은 ..

2023 전국민 일상지원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2023 전국민 일상지원금이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기초생활수급자와 저소득층은 물가 상승에 따른 생활비 부담이 커지고 있어 일상적인 경제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정부는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일상지원금을 도입하여 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일상지원금의 중요성과 그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지원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가 마련한 지원 제도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와 저소득층에게 일상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경제적인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식료품, 주거, 교육, 의료 등 생활의 기본적인 비용을 부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경제적 어려움과 일상지원금의 관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물가 상승으로 ..

CORE 코인 가격 시세 매매전략 방법 [내부링크]

CORE 코인의 이해 및 장점Core DAO Blockchain은 개인과 커뮤니티에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투명성, 불변성 및 탈중앙화 원칙을 활용하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비트코인의 보안 및 탈중앙화, 그리고 이더리움의 확장성 및 유틸리티를 결합하여 거래 수행, dApp 구축 및 분산 시스템 구축을 위한 안전하고 투명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확장성 및 처리량: Core 블록체인은 메인넷 출시 후 몇 달 동안 기대에 부응하는 트랜잭션 속도를 보였습니다. 또한 거래 수수료도 합리적입니다. Core 블록체인의 가스 수수료는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과 같은 다른 레이어 1 블록체인에 비해 매우 낮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낮은 거래 비용으로 원활한 블록체인 상호 작용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확장성..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높히기 위한 유료 강의 공개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향상을 위한 링크 배치방법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 글에 링크를 배치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링크의 열기 방식: 일반적으로 링크를 새 창에서 열 것인지, 현재 창에서 열 것인지를 결정할 때에는 사용자 경험과 블로그의 목적을 고려해야 합니다. 링크를 새 창에서 열면 사용자가 블로그를 벗어나게 되지만, 현재 창에서 열면 사용자가 블로그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라면 링크를 현재 창에서 열어 사용자의 블로그 머문 시간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배치와 관련된 규칙 준수: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애드센스 정책에서는 사용자 경험을 해치지 않도록 링크 배치..

TVN 지구오락실2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지구오락실 시즌2로 돌아오다 TVN 예능 중 신서유기 다음으로 기대되는 돌+아이 4인방 지구오락실2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돌아온 TVN 시즌2 지구오락실 토롱의 믿기 힘든 묘술 대모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지난 여름, 토롱은 자유를 꿈꾸며 떡집에서 알바를 하던 중 갑작스럽게 지구 용사들에게 잡혀 현생으로 귀환되었답니다. 그러나 사장 옥황의 지루한 타령과 떡켓팅 열풍으로 피로는 여전했죠. 토롱은 묘생을 한탄하며 다시 한 번 현생 탈출을 염원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보면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지더군요. 토롱 주변에 한 마리, 두 마리씩 늘어나는 토롱들이 나타났다고 해요! 토롱은 이제 제대로 킹(?) 받는 묘술을 얻게 되었고, 지구 요리를 조리하며 무작정 토껴버린답니다. 하지만 두 번째 탈출에 격분한 옥..

실업급여 6개월 이후 받는 조건 확인 [내부링크]

실업급여 6개월 이후 받는 조건 확인 실업급여 6개월 받는 방법 대한민국에서의 실업 급여 지원은 고용보험법에 근거하여 이루어집니다. 실업 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일정한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주요한 자격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업 등록: 실업 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실업 등록이 필요합니다. 실업 등록은 근로복지공단에서 이루어지며, 실업자 자격을 확인하고 급여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실업 자격: 실업 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일정한 실업 자격을 충족해야 합니다. 주로 직장을 잃은 상황에 대한 요건이 적용되며, 고용보험법에서 정한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보험 가입 기간: 180일 고용보험 기간을 충족해야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 기간은 일반적으로 최근 ..

구글 애드센스 하루 수익 인증 후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하루 수익 인증 후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3년차 작성글 400개 가량 이 글은 블로그 운영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블로그 운영은 지속적인 노력과 열정, 그리고 수많은 도전과 어려움을 요구합니다. 첫 번째 도전은 콘텐츠 제작입니다. 블로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흥미로운 내용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독자들은 흥미롭고 유익한 정보를 찾기 위해 블로그를 방문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창의적인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며, 흥미를 잃거나 피로감을 느낄 때도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도전은 유기적인 트래픽 확보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제일 ..

넷플릭스 택배기사 고화질 다시보기 토렌트 [내부링크]

넷플릭스 택배기사 고화질 다시보기 토렌트 택배기사 김우빈 넷플릭스 데뷔작 이 작품은 대한민국의 초거대기업인 '천명 그룹'과 이를 통해 운반되는 생필품과 산소를 배달하는 택배기사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작중 세계에서 '천명 그룹'은 가장 가치가 높은 공기를 독점하고 있는 초거대기업으로 소개됩니다. 이 독점적인 자원을 통해 그들은 막강한 영향력을 휘두르고 있으며, 아예 세상을 지배하고 있다고 서술되어 있습니다. 공식 예고편에서는 이 회사가 지하도시를 만들었다는 단편적인 장면이 나오지만, 류석 회장의 언급에 따르면 난민들은 이 지하도시에서 제외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보아 '천명 그룹'은 블랙기업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리고 택배기사는 작중 시점에서 세계의 공기 오염으로 외출조차..

대학생 생활비 저리 대출 가능한 곳 모음 [내부링크]

대학생 생활비 대출 가능한 곳 정리: 간편대출과 저리에 주목 대학생 생활비 생계비 대출 가능한 곳 대학생의 경우 소득이 적기 때문에 생활비를 지원받기 위해 대출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이자가 저렴하고 간편한 대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대출을 고려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간편대출과 저리를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출 제품들에 대한 정보입니다. 1.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한국장학재단에서는 대학생들을 위한 생활비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대출은 숙식비, 교재 구입비, 교통비 등 생활비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비대출은 신청 조건이 다소 복잡할 수 있지만, 대학생들의 경우 이러한 조건을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대출 신청 시 정보제공 동의를 하면 한국장학재단에서 심..

2023 쉐어박스 무료쿠폰 중복사용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3 쉐어박스 무료쿠폰 중복사용 다운로드 쉐어박스란? 쉐어박스는 드라마,영화,게임,애니,문서 등 여러가지 영상 및 파일을 P2P 공유하는 사이트 입니다. 최근 논란이 됬던 무료 스트리밍 업체가 시즌2를 기약하며 사라졌기 때문에 다시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 구독으로 돌아가거나 모든 구독을 하기엔 주머니 사정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은 토렌트로 다시 전환하곤 하는데요. 토렌트 사용이 적응되면 쉽지만 컴퓨터 내부 파일을 조각내서 블록체인형식으로 공유한다곤 하나 바이러스, 내부정보 유출의 우려가 있어서 토렌트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P2P는 2000년대 초반부터 있었던 전통 공유 사이트 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많이 이용을 했죠. 그 이후 토렌트로 넘어가서 한동안 P2P 사이트 사용을 안했지만..

서울시 청년 월세 고시텔 임대료 지원금 안내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 월세 고시텔 임대료 지원금 안내 서울시-청년월세 지원 정책 서울에 거주하는 청년의 주거비 부담완화와 안정적 주거환경 마련을위한 서울시의 청년주거복지사업입니다. 생에 한번만 가능하고 중위소득 150% 이하인 지원자만 가능합니다. 지원자격 조건이 맞다면 10개월 동안 월 20만원의 월세 지원을 서울시로 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고시원 거주도 월세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청년월세 지원금 자격 조건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청년월세 지원금 자격조건으로는 우선 주민등록상 서울에 반드시 거주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주민등록등본상 만 19세~만39세 청년 기준에 들어야 하며 미성년자이면 안됩니다. 기준 중위소득 150% 이하 청년 1인 가구여야만 하고 이전에 지원받았던 이력이 있으면 지원..

일본 오사카 여행 항공권 최저가 어플 확인 [내부링크]

한국인이 사랑하는 일본여행 오사카 오사카 도톤보리에 가면 그런 말이 있어요. 일본인 반 한국인 반 물반 고기반이라는 우스갯 소리입니다. 오사카는 일본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로, 현대적인 도시scape와 전통적인 문화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이곳에서는 독특한 음식, 역사적인 유산, 장소, 그리고 재미있는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사카를 탐험하면서 매력적인 경험을 쌓아보세요. 오사카성 (Osaka Castle):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인 오사카성은 16세기 후반에 건설된 역사적인 유산입니다. 아름다운 성곽을 둘러보고 성 내부로 들어가면 일본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 (Dotonbori): 도톤보리는 오사카의 대표적인 번화가로, 많은 ..

전국 깡통전세 나쁜 집주인 감별기 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전국 깡통전세 나쁜 집주인 감별기 사이트 링크 깡통전세란? 전세 보증금 가격이 주택 구입 비용 또는 주택구입 빛의 가격 상한선을 넘었을 때 깡통전세 또는 깡통주택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자기 돈이 들어가 있지 않은 명의 만 집주인에게 전세보증금을 떼여 이사를 나갈 수도 보증금을 돌려 받을 수도 없는 상황을 말 할때 깡통전세 용어가 등장합니다. 폰팔이,보험팔이,중고차팔이 연합이 모여 인천을 필두로 깡통빌라를 매입해 대대적으로 수천명에게 전세사기를 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급등 했던 집값이 급락함에 따라 전세 보증금 비율이 높아진 집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전세 사기에 쉽게 노출되고 있습니다. 깡통 전세 사기 피하는 방법, 체크리스트 건축물대장 확인: 임대하려는 건물의 건축물대장을 확인하여 소유자와..

글루콤 이뮨샷 멀티비타민 효능 복용 방법 [내부링크]

글루콤 이뮨샷 멀티비타민 효능 복용 방법 글루콤 이뮨샷 보조제 효능 글루콤 이뮨샷은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된 건강 보조제입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영양소와 천연 원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면역 체계의 강화 및 전반적인 건강 개선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글루콤 이뮨샷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주요 성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항산화 효과도 있어 자유 라디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연: 면역 기능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필요한 미네랄입니다. 아연은 면역 세포의 활동을 촉진하고 면역 체계의 항체 생산을 돕습니다. 비타민 D: 비타민 D는 면역 기능을 조절하는 데 중요합니다. 면역 세포의 활성화를 돕고 면역 체계의..

네이버 실업 급여 계산기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네이버 실업 급여 계산기 바로가기 링크 실업 급여 받는 자격 요건 실업급여는 일시적으로 일을 잃은 사람들에게 지원하기 위해 정부나 정부 기관에서 제공하는 금전적 지원입니다.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적절한 실업 상태: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일을 잃은 상태여야 합니다. 이는 해고, 계약 종료, 일시적인 일시 정지 등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발적인 퇴직으로 인한 실업 상태에서는 실업급여를 받을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노동력 시장에 참여 가능한 상태: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노동력 시장에 참여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즉, 일할 의사가 있어야 하며, 적절한 기술, 자격 또는 교육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근로기준법에 의한 근로 일수 충족: 근로기준법은 ..

도미노 피자 50% 할인 추천 메뉴 [내부링크]

도미노 피자 50% 할인 추천 메뉴 도미노 피자 할인 예약 오늘은 도미노 피자에서 진행 중인 50% 할인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정말로 놓치지 않아야 할 기회인데요, 그 이유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도미노 피자에서는 이번 주말을 비롯해 몇 주간에 걸쳐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모든 피자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온 이벤트 중 하나로, 정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반적으로 1인분으로 먹을 수 있는 크기의 피자부터 가족 단위로 먹을 수 있는 대형 피자까지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뿐만 아니라, 토핑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맛과..

삼국지 조조전 고전게임 공략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삼국지 조조전 고전게임 공략 다운로드 링크 삼국지 조조전 출시일 1998년 12월 11일에 출시된 코에이의 '영걸전 시리즈' 다섯 번째 작품인 '삼국지 조조전'은 이전 작품과 마찬가지로 2D 격투 액션 게임으로, 본가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영걸전5'는 프로젝트 명 'EKD5'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는 영걸전(英傑伝, EiKetsu-Den)의 일본식 발음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따온 것입니다. 게임 설치 시의 폴더명도 'EKD5'로 생성됩니다. 이 게임은 시리즈에서 유일하게 타 기종으로 이식되지 않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를테면, '영걸전4'는 PS1으로 이식되었지만, 조조전은 오리지널 출시 이후에도 다른 플랫폼으로 이식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국내 모 게임 잡지에는 '영걸전5'의 공략이 수록되었습..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간단 줄거리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형제 '마리오'와 ‘루이지’는 배수관 고장으로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려다 미스터리한 초록색 파이프 안으로 빨려들어가게 됩니다. 파이프를 통해 새로운 차원으로 이동하게 된 형제 중 '마리오'는 버섯왕국에 도착합니다. 그러나 '루이지'는 다크랜드로 떨어져 납치를 당합니다. '마리오'는 동생을 구하기 위해 '피치'와 '키노피오'의 도움을 받아 '쿠파'에 맞서기로 결심합니다. 그러나 '쿠파'의 강력한 힘에 이들은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이제 '마리오'는 동생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지키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기 위한 스펙터클한 스테이지를 시작합니다. 이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는 전 세계를 열광시킬 것입..

영화 상견니 허광한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영화 상견니 허광한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멀티버스 영화 상견니 드라마와 다른 스토리 라인 드라마의 스토리를 영화 버전으로 확장시킨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가 이번에 상영됩니다. 이 작품은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09년,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은 한 밀크티 가게에서 우연히 재회합니다. 처음 만났지만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것 같은 기시감과 묘한 설렘을 느끼는 두 사람은 사계절을 함께 보내며 서로에게 가까워지게 됩니다. 2010년의 마지막 날, 이들은 함께 새해를 맞이하며 연인이 된다. 하지만, 2017년, 황위쉬안은 인생에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해외 발령을 받게 된 그녀는 이 제안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

미스터 트롯 임영웅 재산 음원수익 자동차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히어로 임영웅 임영웅은 TV 조선의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면서 대중의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광고 모델, 콘서트, 행사 출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수입을 높여 나갔습니다. 임영웅은 작년 수입만 580억 원을 넘어서는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수입에는 음원, 광고, 콘서트 수익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이끌었던 그만의 인기와 노력 덕분입니다. 또한, 하이브 소속사의 BTS를 비롯해 다양한 기업들도 임영웅의 가치를 인식하고 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이는 그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국, 임영웅의 인기와 수입 상승은 그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대중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음악에 기반해..

스웨디시 추천 효능 마사지 비싼 이유 [내부링크]

스웨디시의 유래 스웨디시는 스웨덴에서 유래된 전통적인 마사지 방법으로,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피로를 풀어주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전신을 대상으로 하며, 기본적으로는 유연성을 높이기 위한 스트레칭과 근육을 늘리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긴장을 완화시키기 위해 깊은 압력을 가하는 방법도 사용합니다. 스웨디시는 전문적인 마사지 치료사가 시술하는 것이 좋으며, 건강한 사람뿐만 아니라 만성적인 통증, 근육 긴장, 스트레스, 불면증, 두통 등 다양한 증상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짜고 압박을 받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으므로, 자신의 편안함과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마사지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웨디시와 타이 마..

5월 꽃 여행지 추천 데이트 코스 여행 [내부링크]

5월 꽃 여행지 추천 데이트 코스 여행 5월의 꽃 나들이 여행지 추천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들 가정의 달을 맞아 연휴가 넘쳐나는 달입니다. 가정을 이루고 있는 엄마,아빠라고 아이들과 나들이 계획 짜는 건 필수입니다. 학교에서도 가정내에서 문화체험, 여행 등을 장려하고 현장체험실습을 다녀오면 출석으로 인정해줍니다. 5월에 가볼만한 가족뿐만 아니라 새로 시작하는 연인들 데이트 코스 추천 꽃 여행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제주도는 5월에 가장 아름다운 봄꽃이 만개하는 계절입니다. 산수화, 진달래, 유채꽃 등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여 환상적인 경치를 만들어줍니다. 또한, 날씨가 따뜻해져 해변에서 수영과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성산일출봉은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을..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안내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은 상반기 최대 6만원, 하반기 최대 6만원으로 연간 12만원까지 지원됩니다. 신청은 매년 1월과 7월에 가능하며, 청소년 본인 명의의 지역화폐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다만, 만 13세이거나 휴대폰이 없거나 지역화폐 App을 설치할 수 없는 청소년의 경우 대리인의 지역화폐로 지급됩니다. 신청자격은 신청일에 주민등록상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으며 해당 기간 내 경기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한 청소년입니다. 지원범위는 경기버스(시내, 마을) 이용실적과 경기버스 이용 전후 30분 이내 서울버스, 인천버스, 전철을 이용한 경우에는 서울버스, 인천버스 및 전철로 환승한 이용실적도 지원됩니다. 또한, 중앙부처 및 지방자치..

뉴진스 코카콜라 최저가 구매 링크 [내부링크]

코카콜라 제로 맛 비교 유해성 최저가 구매 링크 코카콜라 제로 일반 콜라보다 건강한가?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탄산음료가 인기입니다. 기업에서도 제로콜라, 제로사이다 등 다양한 제로슈거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데요. 시장 규모도 커졌습니다. 지난해 국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189억 원으로 2년 만에 약 5배나 성장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코카콜라 제로슈거 음료를 찾는 소비자도 늘었는데요. 데이터분석 플랫폼 아이템스카우트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의 검색 횟수는 지난해보다 13.8%, '펩시 제로슈거'는 지난해보다 무려 49.6%나 증가했습니다. 반대로 오리지널인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검색량은 각각 5.8%, 4.7%..

1년 퇴직금 간단 계산기 조회 링크 [내부링크]

1년 퇴직금 간단 계산기 조회 링크 퇴직금 간단 계산방법 퇴직금은 한달평균임금 X 근속연수를 곱하면 됩니다. 한달평균임금은 임금+상여금+연차수당 으로 계산됩니다 연차수당은 30일 기준 한달 만근 시에 연차 한개가 부여됩니다. 월차라고도 표현합니다. 연차수당은 예를들어 4월 6일에 입사를 하면 4월 만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4월 연차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급적 입사는 1일부터 하는 게 유리합니다. 임금은 기본급+수당이 합쳐진 금액이고 중식비는 제외입니다. 인사팀에서는 주로 퇴사 전 3개월 평균 임금으로 퇴직금을 계산 합니다. 개인마다 입사 일이 다르고 한달을 평균으로 잡으면 변동성이 커지기 때문입니다. 간편 퇴직금 계산기 바로가기 링크

2023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조건 금리 확인 [내부링크]

2023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조건 금리 확인 청년도약계좌란? 청년도약계좌는 만 19~34세 청년이 중장기 목돈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정부가 지원하는 자산증식 목적의 금융 상품이에요. 최대 월 70만 원씩 5년간 납입하면, 만기 시 5,000만 원의 큰돈을 만들 수 있어요. 윤석열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시절, 2030 사회초년생들의 목돈 마련을 위하여 10년 만기 1억 원의 저축 상품을 약속 한 바 있어요. 대통령 당선이후 공약을 다듬어, 23년 6월 청년들의 중장기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청년도약계좌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청년도약계좌 가입 조건 청년도약계좌는 만 19-35세 청년이 가입할 수 있으며, 2023년 기준으로 2004-1989년생이 해당합니다. 단, 병역을 이행한 경우 최대 6년까지 연령 ..

TVN 방과후 전쟁활동 파트2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방과후 전쟁활동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방과후 전쟁활동 웹툰 영화화 시놉시스 20XX년 올해의 수능 시험까지 132일이 남은 평화로운 여름날, 전 세계적으로 보라색 물체들이 상공에 나타나며 급변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처음에는 중대형 세포들이 인명에 피해를 끼치지 않았으나, 이후 소형 세포들이 인간을 공격하는 것으로 드러나면서 긴급 상황이 선포되고, 대처 방안을 찾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이 같은 비상 상황 속에서, 수능에 대한 미끼로 학생들을 끌어들이는 학도병 제도가 시행된다. 학생들은 총을 들고 세포들과의 전투에 나서게 된다. 그러나 예전과는 다른 강압적인 분위기 속에서, 한 학교의 3학년 2반 급우들은 서로를 불신하며 싸움을 벌이게 된다. 이번 사태에서 나타난 급변하는 상황..

마인크래프트 설치 최신버전 다운로드 무료 링크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소개 마인크래프트는 모바일, PC, 콘솔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건축, 탐험, 생존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3D 세계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큰 특징 중 하나는 건축 요소입니다. 플레이어는 블록이라는 작은 단위로 된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건물, 구조물 및 랜드마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은 적, 동물, NPC 등의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플레이어를 둘러싸고 있으며, 자원을 수집하고 도구를 제작하여 생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엄청난 모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수많은 커뮤니티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모드는 게임을 더욱 다양하고..

2023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지급일 조건 확인 [내부링크]

2023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지급일 조건 확인 근로장려금 지급일 2023년에는 기존의 소득기준이 완화되어, 더 많은 분들이 근로장려금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근로장려금은 경제활동을 하지만 소득이 낮아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입니다. 근로장려금을 받기 위해서는 ARS, 손택스 모바일, 홈택스 등을 통해 간단한 본인 인증 후 근로장려금 신청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근로장려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신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근로장려금은 매년 지급되며, 2023년에도 정기신청과 기한 후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정기신청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이며, 기한 후 신청은 6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 가능하며 지급액의 10%가 차..

더 타임 호텔 출연진 클로이 시그니처 과거 정보 [내부링크]

더 타임 호텔 출연진 클로이 시그니처 과거 정보 시그니처 아이돌 소속 클로이 본명 윤지원(클로이)은 대한민국의 아이돌 가수로, 시그니처(아이돌)의 서브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2001년 1월 6일에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22살이다. 미시간 대학교 데이터 사이언스과에 재학 중이지만, 현재는 휴학 중이다. 클로이는 Crean Lutheran High School을 졸업한 후, 2021년 cignature 미니 2집 Dear Diary Moment으로 데뷔했다. 현재는 J9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그녀의 별명으로는 Crybaby젠, 젠, 젠젠, 윤젠, 로이, 아기곰돌이, 인간하리보, 미시간아씨 등이 있으며, MBTI는 ESTJ로 나와 있다. 클로이는 165cm의 키와 AB형..

멜론 TOP 100 무료듣기 실시간 고음질 링크 [내부링크]

멜론 TOP 100 무료듣기 실시간 고음질 링크 대한민국 NO.1 스트리밍 멜론 멜론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2004년에 개발되어 2009년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금은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멜론은 광고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유료 서비스인 멜론 프리미엄과, 광고가 들어가는 무료 서비스인 멜론 무료가 있습니다. 멜론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광고 없이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디오 및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가사 검색, 플레이리스트 작성, 음악 추천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멜론은 또한 사용자의 청취 패턴을 분석하여 맞춤형 음악 추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 소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은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을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여정을 떠나는 소년 탄지로와 그의 동료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들은 비밀조직 귀살대의 일원으로, 혈귀와 싸워 인간의 평화를 지키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이번 이야기에서는 무한열차라는 공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여기서 열차 승객들이 식인 혈귀에게 공격을 받아 하나 둘 사라지는 상황에서, 탄지로 일행과 염주 렌고쿠는 혈귀와의 전투를 벌이며 승객들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작가 가타노 게게로(Gotouge Koyoharu)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일본의 주간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Weekly Shonen Jump)'에서..

엠폭스(원숭이두창) 증상 원인 감염경로 치사율 확인 [내부링크]

엠폭스 증상 원인 감염경로 치사율 확인 엠폭스 증상 치료법 예방 엠폭스의 증상은 무엇인가요? 엠폭스의 증상은 일반적으로 두창과 비슷하지만, 더 경미합니다. 발열, 피부에 농포나 수포가 생기며, 피부가 발적거리거나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일반적으로 2주 내에 사라집니다. 엠폭스의 치료법은 무엇인가요? 엠폭스의 치료법은 증상 관리와 대증 요법이 중요합니다. 특히, 발열 및 통증 관리를 위해 해열제와 진통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수화 요법과 피부 관리를 위해 안티바이오틱 치료와 항염증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증상이 2주 내에 스스로 해결되므로 치료 없이도 완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엠폭스 예방법은 무엇인가요? 엠폭스 예방법은 주로 감염 위험이 높은 ..

원피스 만화 고화질 무료보기 링크 [내부링크]

원피스 만화 고화질 무료보기 링크 원피스 만화 정보 원피스는 현재 총 4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당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팬덤에서는 61권을 기준으로 1부와 2부로 구분하는 경향이 있으며, 한 에피소드 당 약 10권 전후의 구성을 유지하고 있다. 1부인 이스트 블루 편부터 하늘섬 편까지는 밀짚모자 일당의 주요 멤버들이 모여 모험을 하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이때 입문한 올드팬이 대부분이며, 전성기 시기로 각인되었다. 2부인 워터세븐 편부터 정상전쟁 편은 '낙원'이라고 불리는 위대한 항로의 전반부 항해가 종료된다. 이후로는 세계정부, 사황, 해군대장, 라프텔, 위대한 항로 후반의 바다 등의 떡밥이 등장하여 본격적으로 유니버스가 거대해지기 시작하며, 신세계편에서 사용되는 대형 떡밥들은 대부분 ..

이혼 후회 준비 절차 과정 이혼 이유 공유 [내부링크]

이혼 후회 준비 절차 과정 이혼 이유 공유 이혼 후회 하는 가장 결정적인 이유 이혼은 가족과 친구, 심지어 자신의 삶까지 큰 영향을 미치는 어려운 결정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혼이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혼 후에 후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혼 후회에 대해 살펴보고,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째로, 이혼 후회의 원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혼 후회는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혼을 선택한 결정이 갑작스러웠거나, 이혼 후의 삶이 예상과 다르게 나타났을 경우, 그리고 자녀들과의 관계가 악화되었을 경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로, 이혼 후회를 극복하는 방법은 각자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조언을 드리면 다음과 같습..

TVN 유퀴즈 재방송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유퀴즈 재방송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TVN 유퀴즈 온더 블럭 예능 정보 큰 자기 X 아기자기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You Quiz?” 일상 속 선물 같은 순간, 자기님의, 자기님에 의한, 자기님을 위한 길 위에서 만나는 우리네 이웃의 삶, 저마다 써 내려간 인생 드라마의 주연들,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유재석이 주도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의 첫 tvN 출연 프로그램이자 담당 PD의 첫 작품이다. 시즌제 예능으로, 시즌 1까지는 시민으로 칭하다가 시즌 2부터는 시민을 자기님이라 칭하도록 변경되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유재석과 동료 MC들이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과 대화하면서 다양한 퀴즈를 출제한다. 이 프로그램은 뉴 키즈 온 더 블록의 대표곡 'St..

30대 청년 신용카드 추천 리스트 모음집 [내부링크]

30대 청년 신용카드 추천 리스트 모음집 30대 신용카드 추천 모음 30대에게 적합한 카드는 신용등급, 사용목적, 생활패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식비, 교통비, 문화생활 등에 대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이 많은 카드가 인기가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혜택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신용카드의 종류가 많아 어떤 것이 자신의 소비패턴에 맞는지를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형 카드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혜택의 종류에 따라 신용카드를 나눠볼 수 있습니다. 범용카드는 어디에서든 사용 가능한 카드이며, 주유나 카페 등 특정 업종에 특화된 특별카드,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중심으로 한 할인카드 등이 있습니다. 이 ..

스즈메의 문단속 OST 모음 바로가기 [내부링크]

스즈메의 문단속 OST 모음 바로가기 스즈메의 문단속 OST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의 OST에 대한 문서입니다. 음반은 2022년 11월 11일에 발매되었으며, 2023년 3월 8일에는 아날로그 LP 버전이 발매되었습니다. 디지털 음원의 경우, Apple Music에서 최대 24bit 48khz의 무손실 음원을 제공하며, Dolby Atmos 기술을 이용한 공간 음향도 지원합니다. 배경 음악의 오케스트라 연주는 세계 최고의 스튜디오 중 하나인 영국 런던 애비 로드 스튜디오에서 녹음했습니다. 이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 중에서는 처음이라고 합니다. 1 二人の出逢い The First Encounter 둘의 만남 RADWIMPS 2 廃墟の温泉街 Abandoned Resor..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오늘은 잊지 않아야 할 청춘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일본의 장편 소설이 영화로 개봉되었습니다. 카미야 토오루'라는 소년과 선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녀 '마오리'의 이야기인데요. 이 두 사람의 슬픈 청춘을 함께 감상해 보시죠. "자고 일어나면 전날의 기억을 잃어버리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녀 '마오리'는 누구든지와 매일 새로운 인연을 쌓아야하고, 어제 있었던 기억들이 사라져버리는 것을 겪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이 싫어지고 외롭기도 한 마오리에게 '카미야 토오루'라는 평범한 소년이 찾아옵니다. 토오루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사람들의 기..

COUPANG PLAY 쿠팡플레이 PC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COUPANG PLAY 쿠팡플레이 PC 바로가기 링크 쿠팡플레이 역사 2020년 10월 26일, 쿠팡이 OTT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라는 기사들이 나왔습니다. 이미 2020년 7월에 싱가포르의 OTT 서비스 HOOQ를 인수한 적이 있어서 어느 정도 예견된 행보였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쿠팡은 2021년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비밀 프로젝트팀을 꾸렸고, 음식 배달 서비스 쿠팡이츠를 안착시키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한 공동 대표 박대준이 프로젝트팀을 지휘한다고 합니다. 또한, 독점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방송사나 영화사에서 콘텐츠와 마케팅 및 운영 관련 인력을 10명 이상 충원해 별도의 팀을 구성하고, 콘텐츠 수급을 위해 다양한 제작사와 접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9월에는 라이브 커머스 분..

더 퍼스트 슬램덩크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더 퍼스트 슬램덩크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더 퍼스트 슬램덩크 일본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2022년 12월 3일에 개봉한 슬램덩크의 신 극장판으로, 감독과 각본을 원작자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TV판 애니메이션에서 다루지 못한 산왕공고와의 인터하이 32강전을 영상화한 극장판으로, 원작과 같은 큰 틀에서 세부적으로는 다른 연출과 스토리텔링을 사용합니다. 특히, 이 극장판에서는 원작에서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던 송태섭(미야기 료타)의 비중이 주인공급으로 늘어나, 그의 과거사를 큰 뼈대 삼아 북산 멤버들의 과거까지 전부 회상으로 보여주는 연출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원작에서 팬들이 꼽는 몇몇 명장면과 명대사가 삭제되거나 다르게 묘사된 부분도 있습니다. 이는 감독이 산왕전을 다른..

소울메이트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소울메이트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영화 소울메이트 소개 한국 영화 《 소울메이트》는 중국 영화 《안녕,我的灵魂伴侣》의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2023년 4월 개봉했으며 김다미, 전소미, 변우석 배우 주연의 영화입니다. 김다미 마녀 이후 스크린 복귀작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소울메이트》는 여성의 우정을 다룬 로맨틱 장르의 영화로, 인생에서 단 한 번의 사랑을 꿈꾸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이번 리메이크 작품에서는 한국의 주요 배우들이 출연하여, 더욱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감독은 민용근 감독입니다. 그는 이전에도 여러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감성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민용근 감독은 연출과 함께 작품의 대본 작업을 직접 맡아, 보는 이들에게..

보조금 24 지원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보조금24 지원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보조금 24로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 보조금 24는 국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이 늘어나면서 이를 제공하는 정부 부처나 지자체 등의 기관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혜택들이 각기 다른 조건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은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정부에서는 '보조금 24'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보조금 24'는 각종 복지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복지 혜택을 신청하기 위한 조건이나 절차 등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의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보조금 24 홈페이지를 통해 접근이 가능하며, 노년층과 같은 온라인 접근성이 낮은 이용자들..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내부링크]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스즈메의 문단속 줄거리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법한 판타지적인 설정이지만, 일본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은 이런 설정을 바탕으로 전국을 여행하며 재난을 막아나가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스즈메는 규슈의 한적한 마을에서 폐허를 찾아 다니며 문을 찾던 중 청년 소타를 만납니다. 그리고 무심코 문을 열게 된 스즈메는 그것이 폐허를 봉인하는 문이라는 것을 깨닫고, 폐허로부터 나오는 재난을 막기 위해 소타와 함께 여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일본 각지를 돌며 여러 폐허와 마주하며, 그곳에서 일어나는 재난을 막기 위해 스즈메와 소타는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며 모험을 이어나갑니다. 그러나 그 중 하나인 스즈메의 고향에서는 그녀가 잊고 있던 진실과 마주하게..

TVN 더 타임 호텔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더타임호텔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TVN 더 타임 호텔 출연진 공식 규칙 출연진 : 홍진호, 황제성, 존박, 모니카, 래원 신지연, 김남희, 김현규, 클로이, 주언규 더 타임 호텔 공식 규칙: TVING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더 탐텔(The Time Hotel)'은 미스테리 호텔 생존 게임으로, 10명의 플레이어가 호텔 내에서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돈 대신 시간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착용한 타임워치를 통해 호텔 내 모든 결제는 물론 시간을 벌고, 쓰고, 양도할 수 있으며, 워치에 남은 시간은 본인의 재산이자 호텔 내 생존 시간을 의미합니다. 최종 우승자는 우승 시간에 따라 최대 3억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으며, ..

TVN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편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편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TVN 텐트 밖은 유럽 네 남자의 자급자족 유랑기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 자급자족 캠핑 여행기 유럽을 배낭을 메고 돌아다니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꿈입니다. 그러나 평범한 유럽 여행은 NO!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 텐트 설치부터 요리, 설거지, 빨래까지 직접 해보는 것, 이것이 찐 캠핑 여행입니다. 오늘은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을 소개합니다. 이 여행은 스페인에서 시작됩니다. 겨울에도 따뜻하다는 태양의 나라 스페인에서 캠핑에 입문한 초보 캠퍼 4인! 이 여행을 함께한 멤버들은 야생 바이브 넘치는 ‘조 대장’ 조진웅, 유일한 캠핑 경험자이자, 만능 셰프! ‘멀티 캠퍼’ 최원영, 어떤 위급상황..

쏘나타 디엣지 가격 출시일 사전예약 [내부링크]

쏘나타 디엣지 가격 출시일 사전예약 쏘나타 디엣지 가격 현대자동차는 대표 중형 세단인 쏘나타의 부분 변경 모델 '쏘나타 디 엣지'의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였고, 가격은 최저 2,787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지난달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처음 공개된 쏘나타 디 엣지 모델은 2019년 3월에 출시된 8세대 쏘나타의 부분 변경 모델이며, 완전 변경 수준의 디자인 개편으로 차체가 이전에 비해 더 넓고 슬림해졌습니다. 주력 트림인 익스클루시브에는 현대차 최초로 적용된 12.3인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곡선 형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엔트리 트림인 프리미엄에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쏘나타 디엣지 가격은 2.0 가솔린 기준 프리미엄 27,870,000원, 익스클루시브 31,680,000원, 인스퍼레..

네이버 날짜 계산기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날짜 계산기 링크 바로가기 네이버 날짜 계산기 기념일 어떻게 챙기시나요? 오늘은 '네이버 날짜 계산기'에 대한 바로가기와 사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네이버 날짜 계산기는 기준일을 기준으로 특정 기간을 쉽게 계산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네이버 서비스이므로 이용 접근이 간편하며 필요할 때마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1. 먼저 네이버로 이동한 후 '네이버 날짜 계산기'를 검색합니다. 검색 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날짜를 입력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아래 예시를 통해 안내할게요. 2. '날짜계산' 사용 방법을 예시로 설명해 드릴게요. 먼저 기준 년월일을 입력합니다. 여기서는 2022.01.01을 기준으로 선택했습니다. 입력..

뤼튼으로 블로그 자동 포스팅 쓰는 방법 [내부링크]

뤼튼으로 블로그 자동 포스팅 쓰는 방법 티스토리 시작하고 싶지만 글쓰기 막막할 때 블로그 글쓰기는 참 어렵죠? 저도 처음엔 너무 어려웠어요. 특히나 지금처럼 주제가 주어지지 않은 상태에서는 더더욱 어려워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블로그 글쓰기 꿀팁 대방출 해볼게요~ 글쓰기 소재 찾기가 힘들어요 ᅲᅲ 소재찾기 힘들죠..ᅲᅲ 매일매일 새로운 일이 일어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내 일상을 다 공개하자니 그건 싫고... 그럴땐 그냥 아무거나 쓰세요! 예를 들어 우리집 고양이 자랑하기 같은거요 ᄒᄒ 아니면 맛집 리뷰같은것도 좋구요. 대신 이렇게 쓴 글들을 모아서 나중에 카테고리별로 분류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나만의 컨텐츠들이 생기는거죠.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ᅲᅲ 저도 그래요..

2023 연말정산 환급금 정산일 확인 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언제 들어 오나요?연말정산이란?연말정산은 한 해 동안의 근로소득과 기타 소득, 공제 항목 등을 종합하여 세금을 정산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세무서에서는 근로자의 월급과 급여 소득과 관련된 지출, 공제 항목 등을 확인하고, 해당 근로자에 대한 연말정산을 진행합니다. 연말정산을 통해 납부한 세금이 적으면 환급금을 받을 수도 있고, 납부한 세금이 많으면 추가 납부금을 부과받을 수도 있습니다. 한 해 동안 모은 자료를 근거로 연말정산을 하기 때문에 근로자들은 소득을 발생시키는 월마다 올바른 원천징수세액을 지급받아 월세금계산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말정산에는 소득공제, 그리고 세액공제가 있습니다. 소득공제는 세금을 내야 되는 금액을 줄여주고 세액공제는 내야 될 세금자체를 줄여주는 것들 뜻합..

MBC 마녀의 게임 재방송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MBC 마녀의 게임 재방송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MBC 마녀의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MBC 인어아가씨의 주인공 장서희가 복수의 화신으로 돌아왔다. 딸을 잃은 슬픔에 복수라면 물불 안가리는 복수의 여신으로 돌아온 장서희의 마녀의 게임 방영전부터 MBC 여왕의 복귀라는 찬사를 받았던 드라마였는데 예상보다는 시청률이 저조하여 아쉬운 드라마 였지만 입소문으로 마녀의 게임 재방송 열기를 더하며 OTT에서 순위권에 오르내리고 있다. MBC 마녀의 게임 방송일 후기 MBC 마녀의게임은 일일드라마로 2022년 10월 11일부터 월요일~금요일까지 방영되었다. 2023년 4월 14일 마지막 방송을 마쳤고 마녀의 게임 시청률은 5.8%로 평균 일일드라마 10%대에 미치지 못하는 장서희 반짝 효과를 거두지 못한 채 유종의 미..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란? 요기요는 음식 주문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요기요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다양한 음식점을 소개하고 주문 및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웹사이트 주소는 https://www.yogiyo.co.kr 입니다. 요기요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지역 선택을 하고 주변 음식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여 더욱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란 요식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들이 자신의 가게를 요기요에 입점시킬 수 있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요즘 배달시장은 크게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3강 ..

TVN 장사천재 백사장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장사천재 백사장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링크 초심으로 돌아가서 사업 다시 시작하는 백종원 백종원은 대한민국의 기업인, 요식 연구가, 교육자, 방송인, 유튜버입니다. 백종원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요리 전문가로 여겨지는 한국 요리 산업의 유명한 인물인 백종원에 관한 것입니다. 흔히 '요리 CEO'로 불리지만, 백종원은 자신을 요리사라기보다는 사업가나 요리연구가로 생각하기 때문에 요리사로 불리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선생님" 또는 "선배"라고 부르지만, 이것들은 완전히 적절한 호칭은 아닙니다. 백종원은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그를 "선배"라고 부르는 것은 그보다 어린 사람들에게는 부적절할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의 직업을 고려할 때 더 적절한 호칭입니다. ..

NMIXX JYP오해원 4세대 보컬 레전드 개그캐 모음 [내부링크]

엔믹스 오해원 4세대보컬 레전드 개그캐 모음엔믹스 4세대 아이돌 대세 오해원엔믹스 오해원은 4세대 여자 아이돌 정상급 보컬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다. 커버 모음 한 소절 챌린지 모음으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팀 내에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는 멤버입니다. 엔믹스는 공식적인 포지션 간의 구분이 없으나 사실상 릴리와 함께 메인보컬로 인식됩니다. 맑고 청아하면서도 단단한 음색, 무겁지 않은 보컬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두꺼운 진성에서부터 얇은 가성까지, 사용하는 발성과 표현력의 스펙트럼이 넓으며 상황에 알맞게 자신의 목소리를 잘 활용한다. 이를 알 수 있는 영상으로는 오디션 때 부른 Halo와, V라이브에서 무반주로 부른 디즈니 영화들의 OST가 있습니다. 음역대가 매우 넓은데, 데뷔곡 O.O에서는 3옥타브 파#(..

불타는 트롯맨 BTM7 갤러리 링크 [내부링크]

불타는 트롯맨 BTM7 갤러리 링크 불타는 트롯맨 갤러리 이슈 불타는 트롯맨 BTM7 갤러리에 대해 직접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BTM7은 2021년 10월부터 12월까지 방영된 TV 프로그램으로, 트롯가수들이 경연을 통해 우승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우 큰 인기를 끌었으며, 많은 이들이 갤러리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이야기를 나누는 디시인사이드 대표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BTM7은 총 13회에 걸쳐 방영된 트롯 경연 프로그램으로, 총 6명의 트롯 가수들이 참가하여 경쟁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내에서 매우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많은 이들이 갤러리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프로그램의 진행상황과 참가자들의 이야기를 나누..

서울 스카이 잠실(SEOUL SKY JAMSIL) 할인 예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서울 스카이 잠실(SEOUL SKY JAMSIL) 할인 예매 바로가기 서울 스카이 할인 정보 서울스카이는 한국에서 가장 높은 전망을 자랑하는 랜드마크입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23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하늘을 가로질러 달리는 스카이워크와 VR 체험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스카이 예매권은 대인 1인 29,000원 소인 1인 25,000원 그리고 2인 할인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울 스카이 잠실은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10%이상 저렴하게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서울스카이를 이용하실 땐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시고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 서울스카이 잠실 예매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인 http://www..

블랙핑크 로제 연애 열애설 실시간 이슈 [내부링크]

블랙핑크 로제 YG엔터 출생 호주 멜버른 블랙핑크(Blackpink)의 로제(Rosé)는 1997년 2월 11일에 호주 멜버른에서 태어난 대한민국 가수이자 댄서입니다. 로제의 본명은 로즈안느 카메런(Roseanne Park)이며, 영어와 한국어를 모두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습니다. 로제는 2012년 호주에서 YG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한 오디션을 통해 데뷔를 결심하고, 이후에 대한민국으로 이사하여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2016년 8월, 블랙핑크의 멤버로 데뷔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로제는 블랙핑크의 메인 보컬로, 고음을 아름답게 부르는 보컬 실력과 색다른 음색으로 많은 팬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블랙핑크의 곡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하며, 솔로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20..

2023 맞춤형 복지포탈 사이트 실시간 정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3 맞춤형 복지포탈 사이트 실시간 정보 바로가기 맞춤형 복지포탈 사이트 정보 맞춤형 복지 포털은 국내 정부가 제공하는 인터넷 기반의 복지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개인의 복지 수급 및 이용 현황,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지원서류 작성 등을 전자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맞춤형 복지 포털은 각 지방자치단체의 복지 시스템과 연동하여 개인의 복지 수급 현황을 확인하고, 이에 따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해당 지역에서 제공하는 복지 서비스의 종류와 이용 방법, 이용 대상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서비스 신청 및 관리를 위한 지원도 제공합니다. 맞춤형 복지 포털을 통해 개인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복지 서비스를 신청하고, 수급 신청서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와싸다 닷컴 오디오 쇼핑몰 할인정보 베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와싸다 닷컴 오디오 쇼핑몰 할인정보 베스트 바로가기 대한민국 오디오 쇼핑몰 와싸다닷컴(WASSADA.COM) 바로가기 오늘은 와싸다닷컴 사이트에 접속해서 베스트상품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상품은 다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가격이라든지 품질 등의 부분에서 경쟁력이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새상품뿐만 아니라 와싸다닷컴에서는 리퍼상품 중고상품으로 시중 온라인가보다 저렴하게 오디오관련 기기 쇼핑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다음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가전제품 쇼핑몰로서 티비, 프로젝터, 캠코더, 홈시어터, 카오디오, 앰프, 헤드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와싸다닷컴(WASSADA) ..

YTN 실시간 정보 긴급 뉴스 속보 검색 바로가기 [내부링크]

YTN 실시간 정보 긴급 뉴스 속보 검색 바로가기 YTN 연합뉴스 실시간 정보 긴급 뉴스 날씨 속보 YTN (Yonhap Television News)은 대한민국의 24시간 뉴스 전문 채널입니다. YTN은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뉴스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실시간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YTN은 TV, 인터넷,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실시간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뉴스 채널 중 하나입니다. 또한 YTN은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국제적인 관점에서의 뉴스도 다루고 있습니다. YTN은 최근에는 코로나19와 관련된 뉴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

엘도스 캡슐 약물 성분 효능과 작용 처방전 [내부링크]

엘도스 캡슐 약물 성분 효능과 작용 처방전 엘도스 성분 처방이유 약물 알아보기 엘도스(Eldose) 캡슐은 세로토닌 수용체 작동제(SSRI) 약물인 파록세틴(Paroxetine)을 주성분으로 포함하고 있는 치료용 약물입니다. 엘도스 캡슐은 주로 우울증, 강박성 장애, 패닉 장애, 사회 불안 장애 등의 정신 질환 치료에 사용됩니다. 파록세틴은 뇌 내의 세로토닌 수용체에 작용하여, 세로토닌의 재흡수를 억제하여 뇌 내 세로토닌 농도를 증가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이로 인해 엘도스 캡슐은 우울증 등의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며, 대부분의 환자에서 안전하게 사용됩니다. 하지만, 엘도스 캡슐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주의사항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파킨슨병, 우울증, 자살 시도, 뇌졸중 등의 과거 병력이 있는 ..

JTBC 팬텀싱어4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팬텀싱어4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링크 팬텀싱어 출연진 정보 감동 '팬텀 싱어 4'는 대한민국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시 뜨겁게 노래하라! 세상을 뒤바꿀 진짜 음악’ 국내 최초의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JTBC 각 회차마다 경쟁자 중 한 명은 탈락하고, 탈락자는 자신의 정체성을 공개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가장 높은 투표를 받은 가수가 우승하며, 우승자는 상금과 함께 프로그램에서 사용한 마스크 디자인의 저작권을 받게 됩니다. '팬텀 싱어 4'는 2020년 2월부터 방영되었으며, 유재석, 이효리, 김종국, 손호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스타들이 출연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팬텀 싱어 4'는 시즌 1부터 현재까지 여러 시즌이 방영되었으며,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

BTS BUSAN 무료 콘서트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BTS 부산 코엑스 무료 콘서트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BTS 간단한 소개 2013년 데뷔해 국내외 신인상을 휩쓴 방탄소년단은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보이 그룹으로 성장했다. 전 세계적으로 방탄소년단 열풍을 일으키며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불린다. 미국 빌보드, 영국 오피셜 차트, 일본 오리콘을 비롯해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세계 유수의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음반 판매량과 뮤직비디오 조회수, SNS 지수 등에서도 독보적인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한 주에 빌보드 ‘핫 100’ 차트와 ‘빌보드 200’ 차트 정상을 동시 정복한 최초의 그룹이며, 통산 ‘빌보드 200’ 6차례, ‘핫 100’ 6차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한국 가수..

임영웅 콘서트 2022 Im Hero 앵콜 서울 고척 스카이돔 고화질 다시보기 [내부링크]

임영웅 콘서트 2022 Im Hero 앵콜 서울 고척 스카이돔 고화질 다시보기 임영웅 소개 임영웅은 대한민국의 가수.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해 2017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면서 알려졌지만, 본격적인 성공가도는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시작됐다. 실시간 국민 투표 7,731,781표에서 전체 득표수의 25%를 차지하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초대 진(1위)을 차지하면서 전성기의 포문을 열었다. 임영웅은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가수로 성장하고 있고 그의 기세는 무서울정도로 압도적이다. 불타는 트롯맨 출연 이후 임영웅은 '사랑의콜센터'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주며 다양한 역주행 곡들을 양산했고, '뽕숭아..

기아 드라이빙 센터 취업 시승업무 시승예약 바로가기 [내부링크]

기아 드라이빙 센터 취업 시승업무 시승예약 바로가기 기아 드라이빙센터에서 짧게 근무 하였습니다. 시중에 기아 드라이빙센터에 대한 취업정보가 없어서 간략히 어떤업무를 보는지 급여 근무시간 시승예약 시승업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드라이빙센터 시승하기 기아드라이빙센터는 전국 17개 거점도시에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권에는 강남,성동,신림,남양주,수원 드라이빙센터가 있습니다. 기아시승센터에서는 기아 신차 시승을 약 10KM 가량 정해진 시승코스를 주행합니다. 한강을 기점으로 이북은 남양주 드라이빙센터 방문이 많고 한강 이남으로는 강남 드라이빙센터, 성동드라이빙센터에 방문객이 가장 많습니다. 아무래도 드라이빙센터 강남지역은 주차가 혼잡하고 성동 드라이빙센터 같은 경우는 기아 오토큐 AS센터와..

배민커넥트 현실 자전거 배달 가방 추천 후기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현실 자전거 배달 가방 추천 후기 주식실패로 8천만 원의 빚이 생기고 이리저리 알바 일을 닥치는 대로 구하고 있으나 8시간도 서있지 못하는 저질체력으로 인해 일단 개인 혼자서 일할 수 있는 배민 커넥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3월 초에 국일제지 거래정지를 맞고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정말 하루는 식음을 전폐하고 울기만 하고 죽을 생각을 했었는데 죽는 게 쉬운 게 아니더군요. 살고 싶었습니다. 살려고 하니 누워서 울고 있을 시간도 없었습니다. 정신 차리고 집 근처 닥치는 대로 알바자리를 구했는데. 이제 카페 영화관 알바를 하기에는 너무 많은 나이가 되어버렸고 남은 건 홀서빙, 주차 일, 막일과 같은 피지컬을 요하는 일 밖에 없었습니다. 지병으로 가지고 있던 디스크 때문에 사무직 알바도 8시간..

임지연 이도현 열애설 영화 출연작 살펴보기 [내부링크]

임지연 이도현 열애설 영화 출연작 살펴보기 임지연은 1990년생 올해 33살 배우로, 2011년 영화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처음 악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어릴 적부터 예술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무대에서 연극과 뮤지컬을 접할 수 있었다고 한다. 임지연은 부모님의 반대로 인문계 고등학교에 입학하였으나, 한예종에 진학해 원하는 분야를 공부할 수 있었다고 한다. 2014년 대학 재학 시절부터 단편영화와 연극에서 활동하던 중, 영화 , 을 연출한 김대우 감독의 영화 에 캐스팅되었다. 불륜이라는 파격적인 소재, 관능적인 용모와 순진해 보이는 면모가 절묘하게 조합되어, 영화를 통해 배우가 분한 인물을 알게되는 재미를 관객들에게 제대로 어필,..

네이버 환율계산기 바로가기 환율계산 어플 추천 [내부링크]

네이버 환율계산기 어플 추천 네이버 환율 계산기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South Korea potal naver an exchange rate calculator recomend Shortcut 네이버 환율계산기 바로가기 네이버 환율 계산기 말고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세계 200개국 환율 조회가 가능합니다. 환율 계산기 어플이라는 건데요 ios, 안드로이드 버전 각각 있습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인터넷이 없는 환경에서도 실시간 환율조회가 가능합니다. 매시간 서버에서 업데이트를 하기 때문에 공항에 막 떨어진 직후 유심이나 은행에서 환전을 할 때 인터넷 없이 환율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미국 달러 뿐만 아니라 주요 화폐 환율을 와이파이 없이 실시간으로 환율조회가 가능하고 6..

BNS 산양유 단백질 특징 효능 후기 제품 추천 [내부링크]

"BNS 산양유 단백질"은 산양유를 사용하여 제조된 단백질 보충제 제품입니다. 산양유는 양의 젖을 의미하며, 인체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과 포화지방산 비율이 좋아 영양가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NS 산양유 단백질 특징 효능 후기 제품 추천 "BNS 산양유 단백질"은 산양유 단백질과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신체 유지와 근육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털도 모두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고 근육뿐만 아니라 신체 건강 면역력에도 좋은 단백질입니다. 또한 산양유의 특징 중 하나인 부드러운 맛과 향이 덜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맛이 부담스럽지 않아 다양한 요리나 음료에 쉽게 섞어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근육 발달과..

휘경자이 디센시아 입주공고 분양일 분양가 정보 알림 [내부링크]

휘경자이 디센시아 입주공고 분양일 분양가 정보 알림 동대문구 휘경동에서 오랜만에 휘경자이 디센시아가 분양됩니다. 저의 집 인근이라 위치도 잘 알고 있습니다. 지하철역을 이용한다면 회기역을 주로 이용할 것 같고 위치적으로 본다면 회기역과 중랑역 사이 아주 애매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앞에 중랑천 앞 조경을 끼고 있어서 한강은 아니지만 천이 흐르는 뷰는 쉽게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서울에서 그래도 나름 700가구면 대단지에 속합니다. 그리고 부동산 대출 규제 완화가 이뤄지고 있는 시점이고 미준 연 금리도 6월 이후에는 더이상 올릴 수 없기 때문에 냉랭한 부동산 시점에 앞으로 2년 뒤 신규 입주 시점을 생각해보면 괜찮은 투자처가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GS건설이 시공하며 일반분양 700가구 외에..

50만원대 가성비 모토벨로 자전거 추천 [내부링크]

50만원대 가성비 모토벨로 자전거 추천 현재 배민커넥트 도보로 운행 중입니다. 하지만 도보로 2건만 배달 진행해도 체력 소모가 커서 자전거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쓸만한 전기자전거를 알아보려했는데 금액대가 100에서 150까지 훌쩍 떠버립니다. 도보로 배민커넥트를 몇일 운용한 결과 예를들면 축구대표팀 경기가 있는 바쁜시간대에 오토바이로 전문 업체 배달하시는 분들은 바쁘게 움직이는데 도보 배달러는 콜이 잡히지 않아서 굉장히 초조했습니다. 내가 도보 배달자라서 오토바이 콜이 뺀찌 놓는거만 잡히는 건가 합리적 의구심도 들었고요. 일요일 점심 시간대에 들어서니 자전거로 부업배달 하시는 분들이 눈에 보였습니다. 그 분들도 콜이 잡히는 지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는 게 제눈에 보이더라고요. 현재 배민 도볼 커넥트로 배달..

국일제지 대표이사 변경공시 기업회생방안 상장폐지여부 [내부링크]

국일제지 대표이사 변경공시 기업회생방안 상장폐지여부 국일제지 기업회생 신청 거래정지 언제 풀릴까? 국일제지 주주들에게 지난 3월 한달은 지옥과도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이미 지옥의 초입길에 들어와 있고 최우식 때문에 인생이 송두리채 망가져서 회복불능 상태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4만명의 국일제지 소액주주여러분들도 금액과 상관없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국일제지 주주총회가 있던 날입니다. 가장 중요한 이슈는 대표이사 최우식의 재선임 안건이었는데요, 오후 3시 넘어서 공시가 나왔습니다. 이용호, 최우식 각자대표 체제에서 이용호 단독체제 대표이사로 간다는 공시가 나왔습니다. 기존에 제가 듣던 소식으로는 회사 사람들도 최우식의 개인 일탈로 간주하고 대표님 호칭이 아닌 우식이 우식이 사..

개인회생 신용회복위원회 법원판결 차이 해결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용회복위원회 법원판결 차이 해결 개인 회생, 개인 파산 남의 일이 아니다 꼭 알아두세요 우선 이 주제로 제가 글을 쓰는게 참 참담합니다. 이게 맞는건지 싶고 저는 지금 개인회생 및 파산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내가 "하고싶다"해서 되는게 절대 아니더군요. 그리고 저와 같은 주식,코인으로 인한 빚은 탕감이 어렵습니다. 광고가 아닌 제 스스로 개인적으로 조사하고 알아보고 쓴 글이기 때문에 가장 정확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개인회생 신용회복위원회에서 무료로 도움 상담가능 우선 만약 금융권, 개인 사채, 카드연체 빚이 있다면 신용회복위원회 상담을 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재단이고 상담은 무료 입니다. 말그대로 개인의 신..

이엔플러스 그래핀 배터리 주가분석 전고점돌파도 가능? [내부링크]

이엔플러스 그래핀 배터리 주가분석 전고점돌파도 가능? 이엔플러스 주가가 오늘도 최고거래량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불을 뿜고 있습니다. 전일 제3자배정 유상증자 120억 투자 소식이 나오면서 외국인들의 300만주 넘는 순매수로 상한가를 기록하였고 오늘도 고가 15% 유지하며 주가 버티고 있습니다. 향후 이엔플러스 주가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우선 이엔플러스는 3월 감사보고서 적정을 기록하며 향후 일년간은 주가가 널뛰길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원래 그래핀 대장주는 국일제지였는데, 지금 안타깝게도 최우식 사장의 반대매매 물량으로 주가는 곤두박질치고 국일제지 기업은 기업회생을 신청한 상태입니다. 자연스레 그래핀 대장주가 부재 자리가 되면서 이때다 싶은 이엔플러스가 향후 그래핀 대장주 탈환을..

티스토리 광고 클릭률 높히는 서식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광고 클릭률 높히는 바로가기 서식 만드는 방법 티스토리 애드센스를 등록하기만 하면 금방 부자는 되지 않더라도 소소한 부업수익을 얻을 줄 알았는데, 이 애드센스 시장도 벌써 레드오션화가 된건지 하루 1달러 버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SEO서식이 뭔지 모르겠고 "에라 모르겠다" 애드센스 자동광고를 상단, 중단, 하단, 옆구리 할 거 없이 모두 걸어놓았지만 클릭률은 올라가지 않습니다. 유료강의를 들어도 막상 핵심은 하나도 없어 "고객의 니즈를 알아야한다" ,"스토리텔링이 있어야 된다" 뜬구름 잡는 이야기만 합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겪는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아직 여기서 벗어나지 못했고요. 그래서 하염없이 구글에 "애드센스 수익", "RPM 올리는 방법" 등 블로그 활성화를 ..

알쓸인잡심채경 박사의 '천문학자는 별을 보지 않는다' 독서 추천 [내부링크]

책 추천: 천문학자는 별을 보지 않는다 작성일자: 2023-03-27 카테고리: 블로그, 책 소개 알쓸인잡에 나왔던 별자리를 연구하는 아름다운 심채경 박사 저자: 심채경 출판사: 문학동네 출판년도: 2021 ISBN:97889546772574 ‘창백한 푸른 점’ 속 천문학자가 일상을 살아가며, 우주를 사랑하는 법 『네이처』가 미래의 달 과학을 이끌 과학자로 주목한 심채경의 첫 에세이 이론물리학자 김상욱, 『씨네21』 김혜리 기자 강력 추천! 천문학자의 눈으로 바라본 일상과 세상, 그리고 멀고도 가까운 우주 예측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선 무언가에 대해 말할 때 우리는 ‘천문학적’이라는 표현을 쓴다. 아름다운 무언가에 대해서는 ‘별처럼 빛난다’고 말하고, 무언가 간절히 원할 때면 별자리로 운을 점치며 ‘우주..

이명이 생기는 이유와 도움되는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이명이 생기는 이유와 도움되는 영양제 추천 노화 및 자연적인 청력저하: 노화로 인한 청력저하는 일반적인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는 귀의 소리를 감지하는 세포가 손상되어 발생합니다. 장시간 소음에 노출: 장시간 소음에 노출되면 귀에 손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공업지역에서 일하거나 음악을 크게 듣는 등의 환경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귀 이상: 귀와 관련된 문제, 예를 들어 귀의 감염, 알러지, 이상종 등도 이명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 이상: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면 귀와 관련된 혈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고혈압, 동맥경화 등과 같은 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물 부작용: 일부 약물은 이명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만 약물, 진통제 및 항생제 등이 이에 ..

배민커넥트 현실 후기 하루 수익 공개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현실 후기 하루 수익 공개 작년엔 주식블로거로 나름 승승장구 했었는데 금리인상으로 주식은 하염없이 떨어지고 거래정지가 되면서 인생이 몰락하였습니다. 10년동안 주식만하다가 갑자기 일자리를 구하려니 개떡같은 영업,보험일 밖에 없고 몸을 쓰자니 물류쪽 일 밖에 없었습니다. 10년 동안 온실 속에서 차트만 보고 손가락만 까딱하다가 몸을 쓰려니 당연히 병이 나지요. 일주일 만에 그만두고 다른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 전에도 배민커넨트, 쿠팡이츠 등과 같은 개인 배달에 대한 소식을 알고 있었지만 선뜻 배달이라는 거를 하는게 두려웠습니다. 오토바이도 없고, 아파트 1층에 잠가 둔 자전거는 이미 타이어가 펑크가 나고 안장은 누가 뺏어갔더군요. 워낙 관리를 오래 안해서 이미 고철덩어리가 되어있었습니다..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정답 바로가기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정답 바로가기 배민 안전교육 문제 유출 정답지입니다. 보시고 안전교육 합격하시고 배민커넥트도 부업시작하세요. 안전운전하세요 배민커넥트 현실 자전거 배달 가방 추천 후기 배민커넥트 현실 자전거 배달 가방 추천 후기 주식실패로 8천만 원의 빚이 생기고 이리저리 알바 일을 닥치는 대로 구하고 있으나 8시간도 서있지 못하는 저질체력으로 인해 일단 개인 혼자서 traderswan.tistory.com 모두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수료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TVN 서진이네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서진이네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링크 TVN 나영석 예능 '서진이네' 2월 말부터 티빙에서 방영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멕시코 바칼라르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서진이네 분식 매점 사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을 필두로 그의 오른 팔 박서준, 김밥왕 정유미, 윤스테이 인턴 최우식, BTS 톱스타 김태형까지 합류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극중 정유미는 직원과 이서진 사장과의 교각 역할을 한다. 매출에 눈이 돌아버린 사장 이서진은 아이들을 채찍질하고 잠시도 쉬지 못하게 돌리고 정유미는 중재안을 제시하면서 긴장감을 높혀주는 역할을 한다. 영업일 7일동안 십만페소 달성을 목표로 하지만 하루 직원 휴가를 부여하면서 그 다음날 매출이 반에 반토막이 나면서 이서진은 흑화하고 만다 정유..

대한민국 평가전 라이브 시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3월 28일 평가전 라이브 시청 바로가기 2023년 3월 28일 화요일, 한국과 우루과이의 축구 경기가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는 클린스만 감독의 데뷔 2번째 경기이며, 이전에 카타르 월드컵 조별 예선에서 한국과 우루과이는 이미 맞붙은 적이 있습니다. 그 때는 1:1로 비겼기 때문에, 이번에는 꼭 승리하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우루과이는 이전 일본과의 평가전에서 1:1로 비겼습니다. 우루과이 선수단은 이제 한국으로 입국할 예정이며, 서울 모처 호텔에 짐을 풀 예정입니다. 손흥민과 토트넘에서 같이 뛰는 벤탕쿠르는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십자인대 파열부상을 당해서 이번 평가전 소집에서는 제외되었습니다. 우루과이도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위해 열심히..

2023년 어버이날 선물 베스트3 추천 [내부링크]

2023년 어버이날 선물 베스트3 추천 2023년 5월 8일은 어버이날이다. 어린이날과 달리 어버이날은 공휴일은 아니다. 개인적으로 어버이날도 공휴일로 지정해 부모님의 노고를 기리고 가족들이 애정과 사랑으로 똘똘 뭉치는 날이 되었음 하는 개인적 바램이다. 어버이날은 낳아주시고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인사를 표하는 날이다. 매년 돌아오는 어버이날이지만 이번년도는 더 특별한 선물과 감동을 드릴려고 고민이 많을 것이다. 그 고민을 줄여주기 위해 어버이날 선물에 좋을만한 몇가지 아이디어를 주려고 한다. 사진 앨범 또는 사진 액자: 가족 모두가 함께 보고 추억에 젖을 수 있는 단체 가족 사진 앨범이나 조그만한 사진 액자는 좋은 선택입니다. 특히, 온가족이 자주 볼 수 있는 방 또는 거실에 배치하면 더욱 좋습니다. ..

손흥민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무료 실시간 다시보기 [내부링크]

손흥민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무료 실시간 LIVE 다시보기 대한민국이 낳은 축구 도사 손흥민은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핫스퍼 FC에서 활약 중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손흥민의 공간침투 높은 골결정력 탑급 스피드 등 매력적인 플레이는 많은 축구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의 경기를 무료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습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쉽고 간편한 방법은 네이버 멤버쉽을 통한 스포티비나우에 가입하는 경우입니다. 네이버 멤버쉽은 1티어 혜자 구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월 가입비 4,900원을 충분히 상쇄 시킬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 멤버쉽으로 스포티비나우..

CHATGPT로 티스토리 링크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CHATGPT로 티스토리 링크 만드는 방법 chatgpt로 html 링크 만들기 3년 전 이세돌 VS 알파고 AI 바둑경기는 큰 이슈를 몰고 왔습니다. 그 대결은 정말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세돌 9단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바둑 기사 중 한 명으로, 자신의 전략과 직감을 바탕으로 경기를 이끌어나가는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반면에 알파고 AI는 인공지능으로 개발된 바둑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기사들도 이길 정도로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세돌 9단과 알파고 AI의 대결에서 이세돌 9단이 1번의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는 인간과 인공지능의 대결에서 인간이 이긴 첫 번째이자 마지막 사례가 되었습니다. 이번 대결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인공지능의 발전이 무..

SBS 골때녀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SBS 골 때리는 그녀들 Live 실시간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매주 수요일 SBS 인기 예능 1위 골 때리는 그녀들 현재 시즌3 진행 중입니다. 시즌 2챌린지리그에서 아쉽게 강등 된 윤태진 아나운서의 FC아나콘다는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3 정규리그가 끝나고 FA컵 복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즌 1 슈퍼리그 우승 팀인 국대패밀리는 3연패 강등으로 챌린지리그에 입성하게 되었고 기존멤버 전미라, 양은지가 하차하고 새로운 피가 수혈되었습니다. 국가대표 나상호 선수 누나 "나미해", 그리고 현역 400미터 육상 여자 선수 "김민지"입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최근 방송 분 3/22에는 국대패밀리 vs 흑화 된 원더우먼 경기가 방영되었습니다. 검은색 흑화 유니폼으로 탈바꿈 된 하버지 "하석주"의 원더우먼은 ..

쿠팡파트너스로 월급 대신 부수익 올리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로 월급 대신 부수익 올리는 방법 우선 쿠팡파트너스란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쿠팡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파트너쉽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블로거나 인플루언서 등의 온라인 마케터들은 자신의 블로그나 SNS를 통해 쿠팡의 제품을 홍보하고, 구매를 유도함으로써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의 수익은 상품 판매 수수료로 발생합니다. 상품 판매가 이루어질 때마다, 해당 상품의 판매 금액의 일정 비율이 수수료로 지급됩니다. 쿠팡파트너스의 수수료율은 상품 카테고리별로 다르며, 보통 1~5% 사이의 범위에서 책정됩니다.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한 블로그 수익은 해당 블로그의 방문자 수, 구매율, 상품 카테고리, 상품 가격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블로거들은..

유튜브 제작 해서 쿠팡파트너스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초보 영상 제작 해서 쿠팡파트너스 수익화쿠팡파트너스 수익화 방법유튜브 초보자들이 영상 만드는데 2가지를 걱정합니다. 바로 내 얼굴이 나와야 된다는 것과 영상 제작에 에 필요한 소재입니다. 물론 내 얼굴을 무기로 하여 브랜딩하고 영상 제작 소재까지 참신하다면 대형 유튜버로 가는 지름길이겠지요. 그래서 은퇴한 한물간 연예인들이 그 장점을 살려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메뚜기 한철 가도 카메라도 찍어보고 인지도면에서 우위라 일반인보다 유튜브에서 강점이 많습니다. 강대강으로 붙어서는 그들과 이길 수 없고 우리의 단점을 장점으로 극대화 하는 전략으로 갑니다. 얼굴로 안되? 그럼 얼굴을 가리고 소재가 없다면 따라하기를 하면 됩니다. 우리가 블로그를 하고 유튜브를 하는 목적은 즐겁게 벌기 위한 ..

영상 제작 해서 쿠팡파트너스로 부수입 벌기 [내부링크]

영상 제작해서 쿠팡파트너스로 돈버는 방법 요즘 "ChatGPT로 부수입 100만원 벌기" 자극적인 문구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도 자극 받아서 CHAT GPT 공부를 해보았는데 현재 GPT 무료 버전은 서치 능력이 생각보다 좋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이 누구냐? 물어도 2021년까지의 데이터를 가져오기 때문에 문재인 대통령이라 답하고, 현재 가장 큰 이슈는 무었이냐 물어도 코로나19라고 답변합니다. CHAT GPT를 이용해 간단한 건강상식이나 몸에 좋은 비타민 추천정도, 문맥 흐름 파악해서 자연스럽게 글 작성정도는 가능하지만 현재 최신 대만 여행정보나 대중교통추천, 여행지 추천과 같은 최신정보가 필요한 목록에서는 엉뚱한 답변을 사실인거마냥 뻔뻔하게 대답합니다. 최근에 저는 개봉한 대만영화 상견니를 매..

브루로 영상제작 유튜브 쿠팡파트너스 수익 올리기 [내부링크]

브루로 영상만들어 유튜브 쿠팡파트너스 수익 올리기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3년 정도 한 것 같아요. 티스토리 1달러 수익 창출되는 것 보고 신이 나서 포스팅을 꾸준히 한 적도 있었는데 늘지 않는 조회수와 시중에 넘쳐나는 유료 강의를 기웃거려 보았지만, 99% 들은 숫자 조작에 의한 강의 팔이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유튜브에 무료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최대 티스토리 수익 10달러를 찍은 적도 있어서 나도 이제 "부자가 되는 것 아닌가" 이라는 큰 꿈을 꾸었었는데 꿈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하루 특정일 운좋게 블로그 조회수가 높고 그 날 특히 광고 클릭 수가 좋았기 때문에 생긴 일시적인 수익일 뿐 세상은 만만하지 않았네요. 그렇게 방문자 수 200명씩은 꾸준히 찍어주던 티스토리..

타이페이 여행지 추천. 꼭 가봐야 할 명소 [내부링크]

타이페이 여행지 추천. 꼭 가봐야 할 명소 타이페이는 매력적인 도시이며, 많은 관광 명소와 먹거리, 쇼핑 명소 등이 있습니다. 몇 가지 추천할만한 여행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이베이 101: 타이베이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101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망대에서는 타이페이 시내와 주변 지역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지몽천: 지몽천은 도시 한가운데 흐르는 강으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강가에 있는 조명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베이징동로: 베이징동로는 유명한 야시장으로, 타이페이의 다양한 음식과 상품을 살 수 있습니다. 화양초원 예술공간: 화양초원 예술공간은 예술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전시회와 공연이 열립니다. 난화궁: 난화궁은 중국어로 "난화의 궁"이라는 뜻으..

폰팔이가 알려주는 스마트폰 호갱 당하지 않고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폰팔이가 알려주는 스마트폰 호갱 당하지 않고 구매하는 방법 핸드폰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지원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선택약정할인과 공시지원금이다. 선택약정할인은 국가에서 지정한 요금제의 25%를 할인받아 구매하는 방법으로 12개월 또는 24개월 의 약정을 선택할 수 있다. 대개 할부 기간은 24개월이므로, 1년 뒤에 바꿀 예정이라면 12개월 신청 후 연장 신청을 할 수 있다. 24개월 할부를 다 쓴 후 1년 더 쓸 경우 약정 연장으로 중간에 파기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한다. 선택약정할인을 처음부터 받을 경우 기계값 할인인 공시지원금을 받지 못하고 출고가로 구매해야 한다. 공시지원금은 단말기 출시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출고가가 낮아지거나 공시지원금이 늘어나는 형태로 지원되는 금액이다. 공시지원금에 추가지..

올리브유와 포도씨유의 차이? 가성비 오일 추천 [내부링크]

올리브유와 포도씨유의 차이? 가성비 오일 추천 원료: 올리브유는 올리브 열매에서 추출되고, 포도씨유는 포도씨에서 추출됩니다. 맛과 향: 올리브유는 가벼운 과일향과 살짝 씁쓸한 맛이 있으며, 포도씨유는 가벼운 견과류향과 상대적으로 더 부드러운 맛이 있습니다. 색깔: 올리브유는 초록색이 강조되는 노란색이며, 포도씨유는 연한 노란색을 띱니다. 건강성분: 올리브유에는 단일 불포화지방산과 폴리페놀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작용 및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등에 도움을 줍니다. 반면 포도씨유는 특히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올리고프로안토시아닌과 같은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사용 용도: 올리브유는 샐러드 드레싱이나 요리에 사용되며, 포도씨유는 주로 베이킹에 사용됩니다. 가격: 일반적으로 올리브유가..

환절기에 우리 몸에 필요한 음식은? [내부링크]

환절기에 우리 몸에 필요한 음식은? 환절기는 날씨가 매우 변화하기 때문에, 체온 조절이 중요한 계절입니다. 따뜻한 낮과 차가운 밤으로 인해, 면역력을 강화하고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환절기에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생강차: 생강은 체내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면역 강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으며, 차에는 항산화 물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환절기에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고구마: 고구마는 영양분이 풍부한 식품으로, 베타 카로틴과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촉진하고,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닭고기: 닭고기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체내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봄철 불청객 황사 대비를 위한 가성비 공기 청정기 추천! [내부링크]

봄철 불청객 황사 대비를 위한 가성비 공기 청정기 추천! 위닉스 제로S 위닉스 제로S는 위닉스에서 출시한 고급형 공기청정기 모델 중 하나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제로S는 제로 필터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세부적인 공기 청정이 가능합니다. 제로 필터 시스템은 HEPA 필터, 카본 필터, 이온 필터, 메시 필터, 메쉬 필터 등 5단계 필터링 구조를 적용하여 공기 청정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제로S는 스마트 AI 기술을 적용하여 실내 공기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공기 청정 모드를 조절합니다. 이를 통해 실내 공기 상태를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로S는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LED 라이트로 표시하여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실내에서도 건강한 공기를 유..

초보블로거 블로그 RPM을 높히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RPM이란? 블로그 RPM은 블로그 운영자가 광고 수익을 계산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RPM은 "Revenue per mille"의 약자로, 광고 수익을 1000번 노출당 얻은 수익을 의미합니다. 즉, RPM은 광고 수익을 방문자 수와 페이지 노출 수로 나눈 후 1000을 곱하여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 동안 1,000번 노출된 광고로 1달러의 수익을 얻었다면, RPM은 1달러를 1,000으로 나눈 후 1000을 곱해 1,000원이 됩니다. 블로그 RPM은 블로그 운영자가 수익을 최적화하기 위해 파악해야 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블로그 RPM을 높이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트래픽을 늘리기: 블로그의 방문자 수가 높을수록 광고 노출 수도 높아지며..

안전한 비트코인 투자 전략 [내부링크]

안전한 비트코인 투자 전략 비트코인은 암호화폐 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토큰 중 하나입니다. 비트코인에 투자를 하기 전에는 몇 가지 전략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해와 연구 비트코인에 대한 이해도와 연구는 투자 전략을 세우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비트코인의 기술적 측면, 잠재적인 시장 성장 가능성 등에 대한 조사와 이해를 통해 투자의 기반이 될 수 있는 자신만의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분산 투자 비트코인은 일반적으로 매우 변동성이 높은 자산으로 분류됩니다. 따라서, 투자 금액을 분산시켜 여러 가지 자산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비트코인 자체의 변동성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도 전체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롱 텀 투자 비트코인은 단기적인 변동성이 매..

내 블로그 SEO 점수 올리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내 블로그 SEO 점수 올리는 간단한 방법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란 검색 엔진에서 노출되는 웹사이트의 순위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을 말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블로그의 SEO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기본적인 SEO 팁입니다: 키워드 분석: 블로그의 주요 키워드를 찾아내고, 해당 키워드를 포함한 적절한 제목, 본문, URL 등을 작성합니다. 제목 태그 최적화: 제목 태그는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각 페이지의 제목 태그에는 해당 페이지의 주요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내부 링크 구성: 내부 링크는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각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

사토시 코어(CORE) 메인넷 일정 가격 상장 거래소는? [내부링크]

사토시 코어(CORE) 메인넷 일정 가격 상장 거래소는? 사토시 코어코인 무료 채굴 기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올해 12월 12일 5억 2천만개 에어드랍 무료 채굴이 종료되며 남은 15억개 채굴량은 88% 감소한 해시로 Delegate and staking 되어 81년간 채굴 됩니다. 2040년 비트코인 채굴이 종료된 후에도 사토시 코어(CORE)는 채굴이 지속되며 비트코인 해시와 연동되어서 비트코인 채굴자가 사토시 코어에 해시등록을 하게되면 비트코인을 채굴함과 동시에 사토시코어도 보상을 받기 때문에 비트코인 채굴자가 사토시 코어를 채굴하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물론 사토시코어(Satoshi CORE) 가격이 유의미한 가격대가 형성이 되어야 비트코인 채굴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겟죠? 현재 사토..

SEEZN 소년비행 시즌2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SEEZN 소년비행 시즌2 고화질 무료 링크 다시보기 SEEZN 소년비행 시즌2 고화질 무료 링크 다시보기 넷플릭스 인간수업을 정말 재밋게 봤는데 소년 범죄물 시리즈 소년비행도 정말 볼만 합니다. 넷플릭스 D.P에서 "문영옥"역으로 나왔던 배우 원지안이 경다경 역할로 열연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에서도 볼 수 있었던 요즘 학생물 남자 배우 원탑 윤찬영님이 나옵니다. 그래서 지우학이랑 소년비행이랑 몰입이 되지 않는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지우학처럼 여기도 학생물인만큼 주연배우를 따라주는 학생들 이름 하여 "구암스"가 정말 매력적인 케릭터들도 구암시 학교 텃밭에서 재배 되고 있는 대마를 보고 "학생들이 대마를 길러 다크웹에 판다" 라는 신선한 소재로 씨즌 시청자들을 끌어들이고 ..

스테픈(stepn) AMA GST시세 폭락 입성 기회일까 [내부링크]

스테픈(stepn) AMA GST시세 폭락 입성 기회일까 스테픈 BNB 체인의 폭락으로 연일 신발 가격과 채굴되는 코인 GST가 10분의 1토막이 났습니다. 기본 커먼 신발이 12 솔 130만 원 하고 한때 200만 원을 넘기기까지 했었는데 현재 5 솔 그리고 솔라나 시세도 3분의 1토막이 나서 20만 원이면 커먼 신발 한 켤레 구입이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또한 큰 시세를 주고 90% 폭락을 거듭해오고 있기 때문에 신발이 비싸서 구매하지 못했던 스테픈 신규 입성자들에게는 기회일 수도 모든 P2E프로젝트가 한번 큰 시세를 주고 시세를 회복했던 적이 없기 때문에 폭락의 서막일 거라는 의견도 분분합니다. 스테픈 신발 가격은 20만원 대로 폭락했지만 채굴 되는 GST 코인은 현재 힘겹게 천 원을 유지해주고 있습..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멤버 공개 토렌트 다운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멤버 공개 토렌트 다운 저번주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멤버 얼굴 공개가 있었습니다. 작년 MSG 워너비에 이은 큰 이슈로 사람들은 저 목소리가 누구일지 궁금해했고 유튜브에서는 추리가 한창 이어졌습니다. 비로소 얼굴이 공개됬는데 유튜브에서 언급 된 사람들이 정확히 일치하며 예상 외의 반전은 없었습니다. 이번에 공개 된 WSG 워너비 멤버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전지현 -나비 손예진- 어반자카파 조현아 송혜교 -가수 쏠 앤 헤서웨이 -윤은혜 김서형- 써니힐 코타 김고은- 숏박스 엄지윤 이성경- 씨야 이보람 소피마르소- 박혜원 김태리- 라붐 소연 나문희- 박진주 윤여정-권진아 엠마스톤- 기생충 정지소 WSG 워너비 멤버공개가 있었습니다. 가장 반전은 막내로 나온 엠마스톤 정지소양인..

소지섭 닥터 로이어 토렌트(torrent) 다운 다시보기 [내부링크]

소지섭 닥터 로이어 토렌트(torrent) 다운 다시보기 MBC 연기대상 소지섭이 변호사,의사 뇌섹남으로 돌아왔습니다. 조작 된 수술로 모든 걸 잃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 이야기를 다룹니다. 악연 빌런 이경영이 등장해서 기싸움이 예상됩니다. 여배우는 임수향으로 현재 SBS 겹치기 논란으로 이슈가 있습니다만 소지섭 복귀작 닥터로이어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 큰 우려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지섭 원톱 작품으로 닥터로이어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한이한와 금석영은 결혼을 앞둔 사이입니다. 실력이 부족한 병원장 아들을 대신 커버 쳐주고 흉부외과과장 자리를 얻게 됩니다. 병원장 아들은 자기 보다 월등한 실력의 한이한을 경멸하게 되죠. 금석영에게는 아픈 동생이 있습니다. 심장병을 앓고 있는 동생을 극진히 보살..

왜 오수재인가 토렌트(torrent) 다운로드 다시보기 [내부링크]

왜 오수재인가 토렌트 다운로드 다시보기 블랙독 기간제 선생님으로 열연한 서현진 배우가 이번엔 악독한 변호사로 돌아왔습니다. 이름하여 "왜 오수재인가" 살기 위해서 더 독한 성공만을 쫓다가 속이 비어버린 변호사 오수재와 오수재를 살리기 위해 목숨을 바치는 공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오수재의 매운 맛 이야기 입니다. 자신을 지키기 위해 더 강해져야만 했던 오수재는 원치 않은 로펌 변호를 맡게 되고 서중대 로펌 교수를 맡게 됩니다. 그 수업을 듣던 공찬은 오수재에게 좋아한다며 고백을 하게 되고 오수재는 오랜만에 설렘에 흔들리게 됩니다. 오수재는 사실 고졸 출신 변호사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학벌에 대한 멸시를 두려움으로 바꾸기 위해 남들보다 더 열심히 공부하고 최고의 로펌 자리에 들어가게 됩니다. 짚밟으..

내돈내산 엘지 2022년 창문형 에어컨 설치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엘지 2022년 창문형 오브제 에어컨 설치 후기 엘지 오브제 에어컨 추천 or 비추천? 엘지 오브제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 된다는 기사를 접하고 3일 뒤에 네이버 엘라쇼 홈쇼핑 방송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오브제 에어컨 방송을 보고 구매를 결정했지만 방송 중 자세한 디테일을 보여주지 않아 궁금증이 많았습니다. 기존의 삼성, 파세코의 창문형 제품은 돌출형이라 커튼 또는 블라인드 설치에 제약이 있었는데 엘지 오브제 에어컨은 창문 앞으로 3CM 정도 튀어나와 블라인드로 가리면 에어컨이 보이지 않아 공간성에서 우수합니다. 일체 커미션 없는 내돈내산 엘지 오브제 에어컨 구매,설치 후기임을 밝힙니다. 엘라쇼 스토어 홈쇼핑 첫 방송 첫 구매이기 때문에 네이버 포인트 5만점+ 이중창 설치키트 무료의..

BNB가 불러온 스테픈(STEPN) 하락장 멘징 방법은? [내부링크]

BNB가 불러온 스테픈(STEPN) 하락장 멘징 방법은? 주식 하락장으로 저의 카드값 대금을 해결해주던 스테픈(stepn)에게도 하락장의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저는 2월 말부터 걸으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에 신발 2켤레로 스테픈을 시작하였고 현재는 9족+3족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총 투입한 현금은 700만원 가량되고 현재 벌어들이는 수익은 하루 평균 110GST 였습니다. GST가 사딸라 시절에만 하더라도 하루에 50만원 가까운 현금을 쥐니 두려울 게 없었습니다. 직장 다니는 친구들이 바보같고 스테픈을 주위에 알려도 폰지 사기라며 주저하는 친구들은 보며 열린 사고로 스테픈을 받아들이는 나자신을 기특하게 여기기까지 하였죠. 그렇게 나만 아는 꿀통으로 스테픈을 최소 1년 가까이는 할 생각이었습니다. 그..

국일제지 그래핀 팰리클 개발? 시제품 출시 언제? [내부링크]

국일제지 그래핀 팰리클 개발? 시제품 출시 언제? 오늘은 오랜만에 국일그래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쩌다보니 장기(물림)투자로 진행되고 있는 국일제지. 전쟁이슈, 인플레이션 상승으로 나스닥은 연일 최저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국일제지도 그래핀 시제품 개발 소식이 들려오지 않고 전환사채 리픽싱만 주구장창 진행하여 현재 주가는 2천원 후반대에서 하락 횡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년에 나온다던 시제품은 현재 22년에도 감감무소식입니다. 주주들은 많이 지쳤고 신용물량도 2~3%로 많이 빠진 상태입니다. 거래량도 20만대까지 줄어들 정도로 그래핀은 아직 미지의 영역이고 상용화가 되기 까지 아직 멀었다는 게 시장의 판단입니다. 정말 국일제지는 그래핀을 만들 수 없는 것일까요? 현재 국일제지 주가는 일봉, 주..

사토시 BTCs 메인넷 6월 말 런칭 예상 [내부링크]

사토시 BTCs 메인넷 6월 말 런칭 예상 사토시 메인넷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테스트넷이 진행중이며 메타마스크, 유니스왑, 스테이킹 활성화, 노드채굴, NFT 까지 많은 것을 보여주면서 사토시 메인넷 기대감을 높히고 있네요. 저 또한 작년 10월부터 사토시BTCs를 채굴한 사람으로써 요즘 자산시장이 좋지 않아 사토시 런칭에까지 영향이 미칠지 모르겠지만 매우 기대하고 있는 한사람입니다. 사토시는 앱내에 공식 발표 기능 외에 트위터에 여러 사토시 추종자들이 정보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최근 루나사태를 비추어보면 테라 설립자 권도형이 정체를 모를 공매도의 공격을 받아 무너지니까 테라와 루나 가격까지 폭락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았는데 사실 루나는 탈중앙화가 아닌 개인이 설립한 중앙화된 코인입니..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 NFT 신발 구입 수익은? [내부링크]

토스 비상금 대출받아 스테픈 운동화 구입 미친 짓? 저는 2월 말 부터 스테픈 NFT 운동화의 미래를 보고 매일 1시간씩 운동장을 뛰어다니며 채굴 하고 있습니다. 운이 좋게 여러 언론사에서 스테픈을 지속적으로 노출해주면서 제가 네이버 스테픈 가입당시 500명이던 회원수가 지금 2만 6천명 가까이 불어났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인천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스테픈 러너들을 위한 한국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하네요. 저는 등급이 낮은관계로 참석은 불가할 듯 싶습니다. 주식전업투자자.... 현재 우크라이나 사태로 주식이 망해서 주식으로 인한 수입은 전무합니다. 매일 눈물의 신용담보 손절쇼를 진행하면서 계좌와 저의 몸은 나날이 날씬해져가고 있지요. 무직자에게 현금흐름을 마련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블로그 운영하지만..

스테픈 NFT 트레이너 운동화 하루 수익은? [내부링크]

스테픈 NFT 트레이너 운동화 하루 수익은? 2월 말 유튜브를 통해 스테픈을 알게 된 후 230만원을 들여 NFT 운동화 2족을 구입했습니다. 5월 17일 현재 9족의 운동화 그리고 부캐에 3족 총 12족의 운동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4~10KM 로 달릴 수 있는 커먼 조거 운동화를 구입하였지만 좀 더 많은 GST를 채굴하고 싶은 욕심에 커먼 트레이너 운동화로 중간에 교체하였습니다. 기존에 있던 커먼 조거 운동화는 레벨 19짜리 32솔에 정리하였고 신규 0렙 트레이너 운동화 솔라나 12만원 시절에 28솔에 구입하였습니다. 스테픈은 하루 4번의 에너지가 차는 시간이 있습니다. 오전 4시, 오전 10시, 오후 4시, 오후 10시 6시간의 간격으로 에너지가 찹니다. 저는 총 현재 9켤레 9에너지를 사..

스테픈 트레이너 신발 9에너지 2렙잼 장착 수익은? [내부링크]

스테픈 트레이너 신발 9에너지 2렙잼 장착 수익은? 서울경제에서 오늘 또 스테픈에 관한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자가 직접 스테픈 NFT를 체험하기 위해 신발을 구매하고 수익률을 연재한다고 하네요. 밑에 댓글 폰지사기니 루나와 다를바 없다니 의견이 분분하지만 저는 개의치 않습니다. 스테픈이 영원할 것이라고 생각하진 않아요. 다만 분명히 수익창출이 가능하다고 여겨집니다. 일단 스테픈 규모가 전세계를 상대로 이루어지다보니 내가 흑우가 될 확률이 적습니다. 가장 큰 위험은 러그풀인데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있는 만큼 그리고 M2E에 시초모델인 만큼 당분간은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매일 운동을 나가도 주변에 스테픈 하는 사람을 알아차리기 어렵다는 점. 스마트폰을 들고 뛰거나 주변에 스테픈 알람음이 들..

스테픈(stepn) 팬텀 월렛으로 수수료 싸게 스왑(Feat.jupiter) [내부링크]

스테픈(stepn) 팬텀 월렛으로 수수료 싸게 스왑(swap) 루나(LUNA COIN) 사태로 비트코인 크립토 시장에 붕괴가 일어났습니다. 루나는 고점대비 99.8% 가 떨어졌고 세계 최대거래소 바이낸스에서 상장 폐지 거래 중지를 맞았고 여파가 국내 거래소에도 미치고 있습니다. 업비트도 루나 거래중지 소식을 밝혔네요. 이로써 루나는 폰지사기로 전락한 수준입니다.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에 심각한 결함이 포착되어서 공매도 세력들의 먹잇감이 되었고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망하는 분위기 입니다. 한때 시총 6위까지 랭크되었던 루나이기에 누구도 루나가 이렇게 폭망하리라 예상하지 못했고 코인 거래를 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루나코인을 매수할 수 있었습니다. 불행히 다행히 빗겨간 것이라 생각하고 혹여 루나를 가지고 계신..

스테픈(stepn) 1켤레 시작 3족 민팅(MINT) 방법 [내부링크]

스테픈(stepn) 1켤레 시작 3족 민팅(MINT) 방법 대한민국은 지금 스테픈 신드롬 입니다. 오늘은 푸틴이 만든 블랙 먼데이 입니다. 비트코인 주식 모든 자산 시장이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붕괴하고 있습니다. 이 자산 시작 폭락이 언제끝날지는 모르겠지만... 한 두달안에는 끝나고 언제 떨어졌냐는 듯이 다시 올라갈 걸 예상합니다. 왜냐면 100년간 자산시장은 그래왔으니까요. 코로나때만 하더라도 세상 멸망할 것 같이 떨어지던 주식은 1년 만에 전고점을 돌파하였습니다. 지금 또 거품론이 지나고 자산시장이 어느정도 조정을 받고 나면 다시 낙관론이 대두되면서 언제그랬냐는 듯이 올라갈 것 입니다. 이때 현금보유를 하고 계신 분들은 천천히 추매를 하셔도 좋은 시점입니다. 요즘 트렌드는 바로 스테픈이죠. 스테픈..

JTBC 나의 해방일지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BC 나의 해방일지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링크 2022년 최고의 힐링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나를 추앙해줘" "나의 빈 마음을 채워줘" 김지원 추앙씬이 화제입니다. 베드씬을 넘어선 추앙 신드롬 JTBC 나의 해방일지 입니다. 방구석 우울증러들의 심신을 치유해주는 나의 아저씨를 집필한 박해영작가의 나의 해방일지 입니다. 옷입어도 섹시한 구씨 손석구와 염씨 3남매의 산포시 경기도민의 지옥철 일상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엄청난 빌런 복수의 사투극이 아닌 우리 일상에서 일어나는 잔잔하지만 뼈있는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시청자들을 웃고 울리고 있습니다. 나의 해방일지 토렌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나의 해방일지 손석구,김지원 주연 매주 토일 JTBC 10시 30분 방영 중입니다 현재 10화를 지나 극의 중반부..

스테픈(stepn) 초보 업비트 계좌개설 및 NFT신발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스테픈(stepn) 초보 업비트 계좌개설 및 NFT신발 고르는 방법 스테픈이 네이버에서도 소개되면서 이슈화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5분 걷고 5만원 벌기" 누가봐도 자극적인 요소이고 궁금안할 수가 없죠. 다만 스테픈에서는 진짜 가능한 이야기 입니다. 저는 2월 말 스테픈을 시작하여 이제 나름 고인물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국내 스테픈 카페 이용자가 2만명을 넘었다는 기사를 어제 보았는데.. 지금 들어가서 스테픈 카페 회원수를 살펴보니 그사이 2천명이 더 늘었습니다. 현재 크립토시장은 금리인상, 전쟁이슈, 인플레이션 우려 등으로 자산 시장 자체가 좋지 않습니다. 비트코인도 신저가를 갱신하며 3만 달러 지지를 위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막 사람들에게 알려진 P2E시장에서 현재 비트코인 시세가 조정 ..

무료 M2E 스테픈과 같이하면 최적의 효율 AGLET(아글렛) [내부링크]

무료 M2E 스테픈과 같이하면 최적의 효율 AGLET(아글렛) 오늘도 스테픈(stepn) 채굴로 72GST 한화 40만원 가량의 돈을 벌어들였습니다. 한시간 산책하고 굉장한 고소득이죠. 스테픈 활성화 코드를 받기위해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스테픈 코드 구걸이 장난 아닙니다. 스테픈 활성화 코드를 받게되면 업비트 72시간 출금제한이라는 다음 벽이 기다리고 있죠. 스테픈을 초보 블록체인 참여자에게 굉장한 진입 장벽이 있는 M2E라고 생각합니다. 스테픈 활성화 코드를 못받으셨다면, 업비트 72시간 출금제한에 걸려있다면, 바이낸스KYC를 진행중이시라면 얼른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를 열고 AGLET을 다운로드 하세요 STEPN 대신 무료 M2E를 찾고 있다면 AGLET(아글렛) 검색 AGLET은 무료 M2E버전이지만..

스테픈 코인 조거에서 트레이너로 신발 변경 수익 [내부링크]

스테픈 코인 조거에서 트레이너로 신발 변경 수익 걸으면서 돈버는 앱 스테픈이 매일 트위터 언급 신기록을 내세우면서 질주하고 있습니다. 2월 말 국내 스테픈 카페 회원수는 500명을 넘어선 수치였지만 오늘 자 스테픈 네이버 카페 2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없이 누구나 NFT 신발을 솔라나로 구입하여 걷기만 하면 GST 스테픈 코인을 얻게되고 코인은 개당 5달러(6500원) 돈에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환전이 되기 때문에 10분만에 5만원을 번다는 말이 결코 과언이 아니고 국내 유저들에게도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회원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도 국내에 초기에 들어가서 2켤레로 시작하여(아쉽지만 이때 좀더 투자를 했어야) 9켤레로 현재 멘징 진행 중입니다. 2달 넘게 커먼 조거로 걸..

스테픈(stepn) 에너지 9 만든 두달 수익 러닝 후기 [내부링크]

스테픈(stepn) 에너지 9 만든 두달 수익 러닝 후기 어느덧 제가 스테픈(stepn)에 입문한지도 두달 가까이 되어갑니다. 국내 스테픈 카페 가입자 수 500명일 때 유튜브 뛰벌스님의 영상을 보고 스테픈에 입문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자 카페 회원 수 만명에 도달하였습니다. 스테픈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추가로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테픈은 급격한 가입자 증가를 막기 위해 엑티베이션(activation code) 코드 제도를 운영합니다. 스테픈 텔레그램 또는 디스코드에서 하루 2000개 한정 엑티베이션 코드를 받거나 기존의 가입자에게 activation code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언급한 스테픈 현재 총 가입자 수는 30만명을 넘어섰습..

사토시 테스트넷 참여하고 해시 추가 받기 [내부링크]

사토시 테스트넷 참여하고 해시 추가 받기 사토시 메인넷이 근 두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사토시 BTCs는 작년 채굴을 시작하여 올해 6월 말 메인넷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3월부터 사토시 테스트넷이 순차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메타마스크, 유니스왑, 노드 기능이 추가도 되었습니다. 사토시 BTCs는 기간 연장없이 모든 플랜을 착착 진행해왔기 때문에 기대감이 큰 무료코인인게 사실입니다. 저는 지난 해 9월 말 부터 채굴을 시작하여 꽤 많은 사토시 BTCs 코인을 모았습니다. 메인 트위터는 아니지만 사토시는 트위터 그리고 앱 내 announment를 통해 유저와 소통합니다. 공공연하게 메인넷 상장시 100달러 연말 무료 스마트폰 채굴 종료시 500달러 이상을 제시해왔기 때문에 늘 기대감을 가지고 사토시 BT..

무료코인 채굴 - 메타그라운드 임대료 챙겨가세요! [내부링크]

가입 기념 1KAPT증정(클레이 가격변동으로 수시로 달라집니다.),출석체크로 KAPT 받기 메타그라운드는 싸이클럽 지갑과 연동해야하므로 설치후 지갑 연동 필수 NFT 합성 추가 1KAPT = 8클레이 상당 가입시 1KAPT 얻을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앱중 하나입니다. 앞으로의 향후 나올 컨텐츠를 통해 더 나은 보상을 받기 바랍니다 3613개 이상 팩 남았습니다. https://www.metaground.io/?referralCode=FB97E355 https://www.metaground.io/?referralCode=FB97E355 < 가입 방법 > 위 링크클릭후 우측 상단의 삼선 클릭 1. 그 다음 링크로 안내되는 싸이클럽 앱 설치 후 가입하시고, 지갑을 생성 2. 싸이월드 앱을 닫지 ..

클레이튼 P2E 더 스니커즈(THE SNKRZ) 걷고 코인 벌자! [내부링크]

클레이튼 P2E 더 스니커즈(THE SNKRZ) 걷고 코인 벌자! 몇일 전 P2E 스테픈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요즘 P2E 놀면서 돈벌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 플랫폼이 생겨나는데 대표적인 앱이 스테픈이었죠. 다만 솔라나 계열이다보니 신규 유저들의 접근성이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국내보다 일본 대만 해외등지에서 먼저 소개된 후 국내에 들어온 터라 초기 민팅과 같은 혜택을 잡지 못해서 아쉬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쉬워 할 것 없습니다. 이제 저희에겐 더 스니커즈가 있으니까요! 더 스니커즈는 국내 최초 walk to Earn 슬로건을 필두로 카카오 코인이라 불리는 클레이튼 계열의 소셜 액티비티 리워드 플랫폼으로써 현재 해외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스테픈 ..

러닝하면서 돈 버는 P2E 스테픈(STEPN) NFT 신발 구매 [내부링크]

러닝하면서 돈 버는 P2E 스테픈(STEPN) NFT 신발 구매 요즘 다양한 NFT들이 쏟아져 나와 투자자들의 머리를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저도 메타버스와 NFT에 관심이 많아진터라 좋은 수익모델을 찾고 있는데 유튜브 뛰벌스님의 스테픈을 보고 머리를 탁 맞은 듯 이거다 싶었습니다. 스테픈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받을 수 있는 검증받은 앱입니다. 솔라나 지갑을 사용하고 NFT 신발을 구매해서 GST 토큰을 벌어들입니다. GST 토큰을 사용하여 신발 레벨업, 내구도 수리, 신발 추가 민팅 등 소각처가 분명합니다. 소각처가 분명하다는 것은 곡괭이 토큰처럼 시세가 하락하지 않고 시세 적정선에서 가격 방어가 된다는 점 입니다 저는 11.2 SOL 우리나라 시세로 120만원이 넘는 NFT 신발 2개..

P2E 보물행성 디파이 농사 후기(feat.Klaytn) [내부링크]

P2E 보물행성 디파이 농사 후기 국내 최초 디파이와 P2E 게임이 결합한 블록체인 피블의 보물행성의 NFT 민팅을 성공하였습니다. 보물행성 후기를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보물행성은 디파이에 게임요소를 결합시켜 안정적인 디플레 방어를 통하여 게임내 생성되는 보물토큰의 가치를 보존하는데 집중적으로 힘을 쓰고 있습니다.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물 토큰의 소각요소를 만들어서 NFT보유한 투자자들이 보물 내 NFT 캐릭을 육성하고 추후 런칭될 다른 NFT 사업에도 기존 NFT 보유자들에게 화이트리스트를 부여함으로써 피블의 지속적인 NFT 사업의 생태계를 꾸려나가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가 보물행성에 투자한 이유로는 기존보다 높았던 NFT 민팅 가격으로 경쟁률이 높지 않아서 내가 당첨 될 확률이 높았다..

클레이튼 NFT P2E 보물행성 디파이+게임파이 런칭 참여해보기 [내부링크]

클레이튼 NFT P2E 보물행성 디파이+게임파이 런칭 참여해보기 클레이튼 메타콩즈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오픈씨에서 3천만원에 거래하면서 우리나라도 본격적으로 메타버스 NFT 세상이 열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메타버스 코인은 클레이튼이죠. 카카오 코인이라는 닉네임을 이미 가지고 있고 안정성 기술력 등이 다른 김치 코인보다는 월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클레이스왑, 스왑스캐너 등 거래소에서 매수한 코인을 클레이튼으로 쉽게 스왑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지고 있고 메타콩즈의 흥행으로 사람들이 클레이튼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죠. 오늘 소개해드릴 보물행성은 피블이라는 4년차 국내 블록체인 회사가 런칭한 디파이+P2E 가 조합 된 신규 메타버스 게임입니다. 보물행성은 웹게임을 표방하지만 게임보다는 ..

크로노스 다오(KNOROS DAO) 디파이2.0 투자 후기 [내부링크]

크로노스 다오 가이아 NFT 디파이2.0 투자 후기 크로노스다오는 해외 모델인 올림푸스 다오를 표방한 디파이 2.0 모델로 국내에서 카카오 코인이라 알려져 있는 클레이튼 체인에 속하는 다오입니다. 기존의 디파이1.0(클레이스왑)의 문제점인 막대한 유동성, 이자농사로 방치되는 KSP코인, 이자로 받은 KSP 시세가 계속 하락하는 문제점을 막기위해 프로토콜 자체에서 유동성을 보완할 수 있는 형태로 나온 게 디파이 2.0입니다 기존의 디파이1.0은 클레이를 예치하고 약 20% 이자로 받은 클레이스왑 스테이킹 기간이 끝나면 거래소로 토큰이 전환되어 팔리는데 무한정 나오는 물량으로 코인을 사줄 사람이 없다는 게 문제였습니다. 요즘은 P2E게임이 유행하고 있어서 이자 토큰 소모에 대한 여러가지 모델이 제시되고 있는..

모바일 비트코인 BTCs 채굴, 가격, 반감기 정보 [내부링크]

작년 솔라나 100배, 바이낸스 1300% 상승! 그를 능가할 유일한 올해의 히트작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무료라는 것입니다! 오히려 비트코인을 줍니다! 매달 4억 상당의 비트코인을 추첨으로 나눠줍니다! 하루 한번 클릭! 광고시청 NO! 비용NO! 다른 무료채굴은 광고, 설문 등으로 유지비용 충당하지만 광고도 설문도 100% 전혀 없습니다! 비트코인도 나눠주는데(한달 최고 100만원 상당 20명) 광고가 있을리가 없겠죠!! 비트코인은 놓쳤지만, BTCs는 놓치지마세요! BTCs를 만든 사토시채굴시스템의 메인화면 첫 멘트입니다. 과거 10원짜리인줄 알았던 비트코인은 몇십만배 상승! 그 BTC는 놓쳤지만, 제2의 비트코인 BTCs는 놓치지 마시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인 듯 합니다~! 모바일 무료채굴! 머 되..

NFT BTCs 2분기 메인넷 바이낸스 상장 [내부링크]

NFT BTCs 사토시 코인 2분기 메인넷 바이낸스 상장 예정 최근에 페이스북에 발행한 사토시팀 내용을 보면 12월12일 무료모바일 채굴이 종료되면, 반감기가 시작되어 노드채굴로 조금씩 채굴하거나 개당 1000$ 플러스 알파를 지불하고 사야한다고 했다는 이야기가 공공연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식언급내용을 보면 메인넷이 열리고 바이낸스와 같은 1티어 거래소에서 거래가 시작 될 듯 하고 최소 상장가는 200달러에서 ~ 600달러까지 보고 있으며 추후 비트코인 시세에 따라 연동될 듯 합니다 정말 사토시코인은 부의 재분배를 창출할 인생을 바꿔줄 코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상황인데도 사토시코인 채굴하시는데 주저하시면 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년 바이낸스가 1300%상승한 것은 물론 매년 새로운 코인들..

제2의 갈라 코인 노드 대란? BTCs mining [내부링크]

제2의 갈라(GALA) 코인 노드 대란 BTCs mining 채굴 갈라(GALA)코인 노드가 요즘 가장 핫합니다. 갈라코인게임즈에서 출시한 NFT 채굴이 대박이 나면서 갈라코인은 우리나라 대형거래소인 코인원, 빗썸에도 상장되있죠. 무려 10개월 전만해도 스캠소리 듣던 갈라가 말그대로 1000% 대박이 났습니다. 갈라코인 하면 유명한게 바로 노드 채굴입니다. 노드란 서버를 일컷는 말인데 개인이 서버화되서 블록체인 증명을 해주고 코인 보상을 받습니다. 쉽게 말하면 리니지 게임사 엔씨소프트에서 발행한 게임아이템은 엔씨소프트에서만 증명받을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집행검 아이템을 가지고 넥슨에 가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동안 우리나라 웹사이트, 게임은 중앙집중화 되있었습니다. 네이버, 엔씨에서 서비스를 ..

그래핀 관련주 크리스탈 신소재 주가 분석 [내부링크]

그래핀 관련주 크리스탈 신소재 주가 분석 크리스탈신소재는 한국 코스닥 상장 중국기업입니다. 중국기업인지라 원화표기가 CNY로 되어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 상장 중국주식도 차이나 리스크라 하여 공산당이 기업에 미치는 악영향이 있다고 판단되어 중국 기업들은 해외 상장시 제대로 된 평가를 받지 못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우리 나라 코스닥 상장 중국 기업 1세대들도 자진 상폐 및 상장폐지로 개미들의 피눈물을 뽑아야 했고 재무제표와 다른 실적은 짱개주라는 오명을 쓰기도 했습니다. 크리스탈신소재는 2016년 상장 된 합성 운모 세계 1위 기업으로 중국 강소성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합성운모 외에 그래핀 신소재를 연구 생산하며 전기차 배터리 소자에 필요한 플레이크 그래핀 가루형 그..

NFT 가상부동산 세컨서울 관련주 엔비티 주가 분석 [내부링크]

NFT 가상부동산 세컨서울 관련주 엔비티 주가 분석 메타버스 NFT 관련주식, 가상화폐 열기가 뜨겁습니다. 비트코인 시세는 4만 5천달러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으나 비트코인 장기적으로는 1억 이상 도달할 것이라 믿고있습니다. 차트가 우상향이고요. 잔파동에 흔들리지 말고 시대의 변화에 맞춰 큰 줄기를 바라보시고 투자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항상 제가 투자를 이야기 할때 아이폰 3GS를 이야기 합니다. 아이폰 3GS와 지금 아이폰 13의 차이를 비교하자면 입이 아픕니다. 그와 관련된 스마트폰 생태계 또한 비교 불가할 정도로 진화를 거듭하였고 이제 중앙집중형 정보화 웹 2.0을 넘어 다자정보기술이 가능한 웹 3.0의 기반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NFT 또한 인터넷 다음 기술의 발전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NETFILX 에밀리 파리에 가다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넷플릭스 인기작 에밀리 파리에 가다2 토렌트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이 1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1편에서는 원나잇 뜨겁게 보냈던 가브리엘이 노르망디로 떠나지 않고 파리에서 가게에 투자를 받게 되면서 가브리엘 현 여친 카미유와 살 떨리는 삼각관계로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가 포문을 열게 됩니다. 가브리엘은 여전히 에밀리를 잊지 못했다며 끊임 없는 구애를 하고 에밀리를 카미유와의 관계 때문에 가브리엘을 피하게 되죠. 그리고 늘지 않는 프랑스어 실력 향상을 위해 프랑스어 학원에 다니게 되고 거기서 영국 남자 '엘피'를 만나게 됩니다. 초반에는 친절하지 않은 엘피에게 비호감을 갖게 되지만 잠시 머무는 프랑스에서 정을 나누기 싫다는 그의 진심을 알게되고 서로 동병상련을 느끼면서 그에게 호감을 주게 됩니다. 에..

넷플릭스 위쳐 시즌 2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쳐 시즌 2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넷플릭스 위쳐 시즌 2 개봉 일년을 기다렸던 위쳐가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제가 넷플릭스를 첫 가입하는 시점에 위쳐가 마침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나와 시청하였는데요. 약간의 잔인함을 빼면 반지의제왕의 명성을 뒤이을정도의 대작이라고 생각하는게 바로 '위쳐' 입니다. 원작이 RPG게임인지라 기대감이 전혀 없었는데 스토리적으로도 매우 완성도 높고 위쳐가 시즌 몇편까지 기획됬는지는 몰라도 롱런했음하는 바람입니다. 위쳐2를 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반드시 내용적으로 위쳐 시즌1을 보아야 시즌2로 넘어가기가 수월합니다. 위쳐라는 괴물의 탄생, 돈만 보고 괴물을 쫓아다니던 사냥꾼 위쳐가 어쩌다가 신트라 시릴라 공주의 보호자를 자처하는지 그리고 게롤트와 사랑에 빠진 예니퍼,..

화성 메타버스 무료 채굴 더마르스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화성 메타버스 무료코인 더마르스 추천인코드 화성 메타버스 더마르스가 사전예약을 마치고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양사 모두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오전 12시부터 채굴이 진행되었는데 한국 이스트소프트 개발진이 만든 화성 메타버스 무료 코인 채굴 기대작이라는 소식에 사람들이 몰려 한때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무료코인 채굴로 완성도가 높고 여러 전문가들이 투입되어서 만들어진 웰메이드 무료코인 채굴 더마르스 입니다 더마르스의 경쟁력의 위의 그래프를 보시면 이해가 쉬울듯 합니다. 더마르스 개발진은 MMORPG의 개발경력이 있고 블록체인 전문가가 개발에 참여했으며 개척, 모험, 새로운 세계 메시지를 담고 메타버스의 미래를 책임질 한국의 자존심인 더마르스 코인입니다. 더마르스는 폴리곤 지갑을 사용합니다. 향..

BTCs 백서가 1주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어제 BTCs 채굴 1주년 백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반가운 소식으로는 내년 2분기 BTCs 메인넷이 상장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파이코인도 12월 말 메인넷이 상장될 예정이라 스마트폰 채굴의 시조새격인 파이코인의 상장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파이코인을 뒤늦게 채굴 중이나 채굴 수량이 몇개 안되서 3년 락킹을 걸어놓을 예정입니다 저의 주력상품은 BTCs 코인입니다 BTCs 코인은 향후 BTC계의 이더리움으로 만들 기술력과 자금력을 둘다 보유중이며 백서가 꽤 구체적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채굴의 단점을 앞으로 1년간 만 스마트폰 채굴을 허용하면서 자연스럽게 1년 뒤에 btcs 메인넷에 상장 뒤에는 btcs가치상승이 이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채굴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BTCs가치는 올라갈..

쿠팡 어느날 김수현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내부링크]

쿠팡플레이 어느날 김수현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요즘 지상파 드라마는 연모, 옷소매 붉은 끝동과 같은 사극 밖에 없어서 현대 미스테리 극을 좋아하는 저에게 볼 드라마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쿠팡와우를 신청해서 무료로 쿠팡플레이에 들어가서 메인 화면에 떠있는 김수현, 차승원 주연의 '어느 날'을 1화를 보게되었고 쉬지 않고 4화까지 몰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는 모든 작품이 한번에 릴리즈가 되는 대신에 어느 날은 여타 우리나라 드라마가 그렇듯 매주 주말 정오 12시에 '어느 날'이 공개 됩니다. 현재 오늘까지 어느 날 6화까지 공개되었고 정말 예상대로 김현수가 살인범일지 아님 다른 면식범이 홍국화를 죽였는지 어떤 결말을 써내려갈 지 궁금합니다. 쿠팡 어느날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김수현 저보다 ..

BTCs satoshi coin : how to get satoshi card? [내부링크]

BTCs satoshi coin : how to get satoshi card? Satoshi Bitcoin, which appeared like a sea star. Bitcoin founder Satoshi Nakamoto created Bitcoin to activate p2p transactions. In 2009, when Bitcoin was born, the price of Bitcoin was only $0.05, but it has been traded at $70,000 in just 10 years. Now, no one in the world knows Bitcoin, and they are mining hard and waiting for the birth of a new Bitc..

SBS 그해 우리는 NETFILX 다시보기 다운 [내부링크]

그해 우리는 넷플릭스 토렌트 다시보기 다운 최우식 김다미 주연 영화 마녀로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을 차지한 김다미는 신인 여배우상을 수상하였고 작년 박서준과 출연한 이태원 클라스가 대박이 나면서 넷플릭스로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마녀에서 같이 죽고 죽이는 연기로 출연했던 동안 외모 최우식과 이번엔 로맨스물로 만났습니다 SBS에서 방영하고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그해 우리는' 입니다. 고등학교 전교 일등과 전교 꼴등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면서 김다미 최우식은 연인관계로 발전 했고 대학에 진학하면서 5년의 연애는 끝이 났습니다. 5년 후에 드로잉전문가가 된 최우식은 김다미 회사의 제안을 받게 되면서 다시 재회하게 됩니다. 서로 진상으로 끝이 났기 때문에 재회씬에서도 유치하게 굴고 치고박고..

TVING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내부링크]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술꾼도시여자들은 다음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배경으로 한 웹드라마이다. 하루 끝의 술자리로 위로를 받는 도시여자들의 이야기이다. 응팔로 연기자로 인정받은 정은지, 강남여신 한선화, 광수여친 이선빈 3명이 여자 주인공으로 나온다. 3명 다 개성있는 또라이들로 술만 먹으면 난리 부르스이다. 1화에서는 특별출연 서지석이 나와 이 3명의 여자들과 소개팅을 하면서 3명의 각각의 개성이 뚜렷하게 구분 된다. 3명의 출연진이 술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하면서 정말 찐친으로 자리잡으며 연기가 아닌 솔직케미를 엿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티빙 오리지널이 넷플랙스라스 거대한 아성을 넘기위해서 지리산, 서복과 같은 티빙 오리지널 작품을 내놓으면서 외산OTT 넷플릭스에 대항..

신규 NFT 관련주 큐캐피탈 [내부링크]

메타버스, NFT는 요즘 가장 핫한 산업입니다. 리니지W로 주가부진을 면치 못했던 엔씨소프트도 NFT 게임 개발 중이라는 소식에 단숨에 상한가를 기록할정도로 NFT라는 단어는 이제 신격화되가고 있습니다. 확률형 게임으로 돈을 쓸어담던 시절에서 벗어나 이제 아이템NFT화로 게임수행자, 채굴보상자에게 NFT토큰을 지급하여 사람들은 NFT 코인을 채굴하기 위해 게임을 하고 게임사들은 NFT 토큰을 발행하여 게이머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서로 win win 하는 사업이 인기입니다. 비단 게임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NFT는 우리 일상에 들어오기 직전의 모습입니다. 큐캐피탈은 카카오VX에 투자를 하여 신규 NFT 관련주로 꼽힙니다. 저번 갤럭시아머니트리를 소개해드리고 현재 주가는 200%이상 상승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TVN 멜랑꼴리아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멜랑꼴리아 다운로드 다시보기 토렌트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카고 타자기,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임수정의 복귀작 멜랑꼴리아 입니다. 이번엔 수학선생님으로 찾아옵니다. 로맨스 드라마 믿듣보 임수정....특혜 비리의 온상인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천재 백승유와 학교생활을 그리스 로맨스 이야기 입니다. 멜랑꼴리아 뜻은 "우울"을 뜻합니다. 사립고는 드라마에서 비리채용과 성적조작으로 자주써먹는 소재입니다. 요즘은 국립 교육청에서 감사와 제제를 받고 있지만, 여전히 기간제 교사 채용 비리 등 문제가 많고 여러 학원물에서 사립학교의 비리를 다루고 있어서 시청자들 또한 인지하고 있습니다. 좋은 사립학교도 많지만 아직 지방에 작은 사립들은 문제가 많습니다. 남주 이도현도 우울을 ..

송혜교 장기용 지금 헤어지는 중 입니다 토렌트 다운 다시보기 웨이브 [내부링크]

남자친구 이후 돌아온 송혜교의 복귀작 SBS 지금헤어지는 중입니다. 장기용은 킬잇 WWW 이후 로맨스 드라마 남주의 표본이 되었습니다. 지헤중 촬영 이후 바로 군으로 입대하였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TVN 지리산과 마찬가지로 하반기 기대작입니다. OTT 웨이브에서 시청가능합니다. TVN 지리산 CG논란으로 전지현의 브랜드가 무색하게 하락곡선을 겪는 지금 로맨스의 여제 송혜교가 다시 등판하였습니다. 두 드라마의 시청률이 어느게 더 높을지도 관심의 대상입니다. 40대의 저력을 보여주는 송혜교, 전지현은 아직도 톱스타의 반열을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 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펜트하우스의 후속드라마로 SBS의 시청률 견인을 주도하는 후속작입니다. 이미 펜트하우스는 시즌 3까지 진행했던 S..

저스틴 썬, 비트토렌트(BTT) 채굴 앱 다운로드 가격 [내부링크]

저스틴 썬, 비트토렌트(BTT) 채굴 앱 다운로드 가격 요즘 토렌트 사용 많이 하시죠? 넷플릭스 스트리밍 구독을 이용하는 사람도 많지만 유료고 오징어게임 같은 한 작품을 보기 위해 정기 구독을 신청하기는 약간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토렌트 이용많이 하십니다. 저는 파일공유 1세대 사용자로써 푸르나, 파일구리 많이 이용했었습니다. 10년 전 부터는 토렌트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트론의 창시자 저스틴 썬이 비트토렌트를 인수 했습니다. 비트토렌트는 20억명의 사용자 2억개의 지갑이 활성화 되있어 따로 홍보 없이도 많은 플랫폼 사용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용자 수 자체가 돈인 세상이나까요 그래서 저스틴 썬이 비트토렌트 인수를 결정한 계기이기도 합니다. 토렌트가 블록체인의 표본이라고 해도 과언이 ..

MBC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토렌트 다시보기 다운 [내부링크]

TVN 더 지니어스를 보고 저는 갓동민의 팬이 되었죠. 장동민, 이상민이 MC로 출연하는 웨이브 MBC 공동제작 피의 게임이 어제 10시 30분에 첫 방영되었습니다. 유튜브 머니게임을 만든 진용진도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공중파 방송인만큼 날 것의 서바이벌을 얼마나 잘 표현해줄지 걱정이 들지만, 피의 게임 첫방송을 본 순간 몰입도와 속도는 괜찮은 점수를 줄만 합니다. 그동안 서바이벌 예능에서는 체육인들이 꼭 한명씩 나와서 판을 흔들었습니다. 이번엔 정근우가 운동선수 대표로 서바이벌 피의 게임에 출전했는데 이천수를 능가할만한 꾀돌이의 능력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이른 탈락이 되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오랜만에 공중파에서 볼만한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이 방송되서 좋았습니다. 흔한 로맨스 드라마는 재미가 없어..

극초기 신규 채굴 EXA protocol 엑사 프로토콜 12월 채굴 시작 [내부링크]

극초기 신규 채굴 EXA protocol 엑사프로토콜 12월 채굴 시작 신규 모바일 코인 채굴정보입니다. EXA protocol이라는 스토리지형 코인으로 모바일폰의 남는 용량을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다른 용량이 부족한 사용자에게 내 저장공간의 남은 용량을 제공하고 엑사 토큰을 보상을 받는 형식입니다. 이미 시아코인이라고 스토리지형 코인이 업비트에 상장되어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시아코인도 업비트 초기 5원이하의 잡코인에 불과했지만 비트코인 시즌2를 거치면서 100원까지도 올랐던 20배이상의 상승을 가져온 코인입니다. 내 남은 저장용량을 다른 용량이 부족한 사람에게 제공하고 토큰을 받는다는 게 현실에서 과연 얼마나 다용성, 대중성을 잡을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이미 시아코인이라는 업비트에 상장된 코인이..

BTCs mining 사토시 코인 채굴 후기 [내부링크]

BTCs mining 9월 말 부터 시작하여 한달 째 채굴 중입니다. BTCs 마이닝 채굴하면서 스마트폰 느려짐, 발열, 의심할만한 해킹사례는 전혀 없었습니다. 한달 채굴 시작 후 BTCs 20개정도 모았고 추천인제도를 통해 받은 비트코인은 2달러 가량 됩니다. 거래소 지갑으로 보내는 전송 수수료가 0.0002BTC 가량 소모가 되기 때문에 비트코인은 계속 모아둘 생각 입니다. BTCs를 채굴하면서 비트코인을 만든 사토시가 비트코인이 소수에게만 채굴되면서 막강한 권력을 얻은 것에 안타까움을 여겨 부의 재분배를 이루기 위해 BTCs 마이닝을 만들었다는 게 새삼 놀라운데 앱내에 광고가 전혀 없는 점이 정말 제2의 비트코인이 아닐까 동의하게 됩니다. 채굴량, 채굴속도, 가입자 수, 블록, 해시가 한 눈에 보기..

TVN 지리산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내부링크]

TVN 지리산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하반기 기대작 TVN 지리산 전지현 주지훈 드라마가 첫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시청률은 10%대로 기대감을 보여주는 듯 했으나 난해한 스토리 전개로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첫 시작은 강현조가 지리산 구조대에 신입으로 부임하면서 시작하는데요. 인사를 하자마자 중학생 아이가 지리산에서 조난을 받았다는 신고를 받고 부랴부랴 출동을 합니다. 거기서 날렵한 다람쥐 서이강을 보게 되고 파트너로써 호흡을 시작합니다. 구조를 진행하던 중에 태풍을 만나고 구조활동은 중단되는데요. 서이강은 아이를 살리기 위해 목숨을 걸고 구조를 시작하고 강현조가 같이 따라나섭니다. 중학생 아이의 구조는 성공하고 시간은 다시 1년이 흐르는데 강현조는 병실에 코마 상태로 누워있고 서이강..

스완의 추천주 - 엠벤처투자(FEAT.GCT) [내부링크]

대통령 선거의 정책주로 떠오르는 창업투자, 일자리 관련주 21대 대선이 6개월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여당은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민주당 대선후보로 확정되었고 국민의힘은 홍준표 후보와 윤석열 후보가 0.6% 퍼센트 접전 양상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제가 볼 땐 민주당의 역선택으로 홍준표 후보가 여러 논란의 윤석열후보 보다는 조금 더 유리하지 않을까 점치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에서도 대선이 얼마남지 않은 시점에는 주식시장의 패턴이 조금 바뀝니다. 대선 토론이 자주 열리면서 정책 관련주들이 급부상하기 시작합니다. 그동안 10배이상 오른 인맥주들은 거래량이 줄어들고 대선의 주요 정책인 일자리, 창업투자 관련주들이 부각되게 됩니다. 오늘 소개드릴 엠벤처투자도 창업투자, 즉 창투주로 엮이고 있는 부분 입니다. 최근에는..

TVN 유미의 세포들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내부링크]

TVN 유미의 세포들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TVN 유미의세포들은 14부작으로 이루어진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연애로맨스 신작입니다. 20,30대를 일반적인 연애를 다루는 유미의 세포들, 핫스타로 떠오른 김고은과 넷플릭스 마이네임에서도 열연을 펼친 대세남 안보현 그 둘의 일상적인 연애가 시작됩니다. 유미의세포들은 한국 드라마 최초 웹툰 장면을 방송에 내보내는 정말 리얼 웹툰 드라마 입니다. 유미의 세포들이 반응을 할때 세포를 웹툰으로 묘사해서 세포들의 반응을 귀엽게 표현해냅니다. 드라마와 웹툰이 번갈아 나오며 혼란을 끼칠 줄 알았는데 세포의 웹툰장면은 잠깐 잠깐 연출되기 때문에 생각보단 그리 어지럽지 않고 젊은 세대를 겨냥한 웹툰 드라마의 시발점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믿고보는 김고은 그리고 대세..

JTBC 너를 닮은 사람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내부링크]

JTBC 너를 닮은 사람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장겨울(신현빈)의 주연작, 고현정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알려진 JTBC 너를 닮은 사람 드라마 온에어 시작하였습니다.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 라고 하지만 누구를 만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지는 것 또한 운명이 아닐까 한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고현정의 리사가 수업중 혜원에게 폭행을 당하게 되고 고막이 찢어지게 된다. 희주는 구혜원을 찾아 똑같이 복수를 하게되고 그 장면은 혜원이 미리 설치해 둔 카메라에 찍히게 된다. 곤란하던 그 때 혜원이 희주의 집에 찾아와 자신을 몰라보겠냐며 반문하는데? 본인이 미술을 가르켜준 그 아이..

NETFILX 마이네임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NETFILX 마이네임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전세계를 휩쓴 한류 대작 '오징어게임' 후속작은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에서 제작을 맡은 주연 한소희의 마이네임 입니다. 마이네임은 한국형 느와르의 진화와 발전을 통해 전세계에서도 한국액션이 먹힐 수 있다라는 걸 보여주는 걸작이 될 수 있을까요? 느와르라는게 전형적인 깡패 이야기지만 여전사 한소희를 주연으로 내세워 이쁘장한 여배우가 이쁘장한 모습을 보이는 게 아니라 정말 실제 개싸움처럼 구현한 완벽한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이네임 1화를 보았는데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거라 극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PPL이라던지 깡패이야기인데 언어를 언어를 순화한다던지 그런게 없고 날 것 그대로를 보여줄려고 해서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소희는 마이네임을 찍기 위해 10KG 증량..

그래핀 상용화 크리스탈 신소재 주가 분석 [내부링크]

그래핀 계약 공시 완료, 크리스탈 신소재 그래핀 테마 몰고올까? 크리스탈신소재 오늘 자회사 그래핀 계약 공시를 알려왔습니다. 매출액 111억으로 이전 계약 매출액의 8배에 해당하는 거액의 계약공시입니다. 100억대의 계약공시는 흔히 있는 일이긴 하나 그래핀이라는 물질로 계약 공시를 이뤄낸거에 가치를 두어야 합니다. 제가 알기로 대한민국 주식시장에서 그래핀 계약공시로 매출액이 찍힌 부분은 크리스탈신소재가 아마 최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엔플러스가 계약공시가 있었나? 잘 모르겠습니다만, 현재 그래핀 상용화에 대해 의문점이 많은 부분이 많았는데 오늘 그걸 크리스탈 신소재가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었습니다. 그래핀은 이제 더이상 꿈의 신소재가 아니라 충분히 돈이 되고 계약을 이뤄낼 수 있는 상용화 된 물질임에 틀..

스타 네트워크 반감기 돌입 업데이트 소식 [내부링크]

스타네트워크 50만 돌파 반감기 돌입 시간당 0.8 스타네트워크가 오늘 일자로 반감기에 돌입했습니다 시간당 0.8개로 채굴속도가 줄어들었습니다 스타네트워크는 8월 말 채굴을 시작하였지만 모건스탠리 임원 영입소식 1star당 1달러 이상의 거래소 사장 디파이 코인으로 스테이킹 이자 획득 가능 메신저 기능 보유로 자유롭게 스타 코인으로 선물 전송 가능 등 폭팔적인 사용자들의 가입으로 2달도 채 되지 않아서 50만명 가입자를 넘어섰습니다 스타네트워크는 백서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유저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백서를 보시면 스타네트워크 11월 중순부터 KYC인증을 준비하고 있고 스테이킹도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스타네트워크 폭발적인 상승세임이 느껴지는 게 제가 소개한 스타네트워크 조회수가 많지않음에도 ..

가상 부동산 Leverse Link NFT 메타버스 시작 [내부링크]

가상 부동산 Leverse Link NFT 메타버스 시작 본격적으로 NFT 메타버스에 관한 사업들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게 그냥 한차례 버블 붐으로 끝날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으나 스타트를 끊고 기사화 되었다는 점에서 고무적입니다. 여러 개의 플랫폼이 생기고 망하고 살아남고 하겠지요. 다만 아직은 모두 극초기이기 때문에 어떤 플랫폼이 살아남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냥 미래를 생각하고 투자한다는 마음으로 실제 투자금이 들지않으면 시작해야 된다는 마인드죠 레버스링크는 9월1일 시작한 한국형 메타버스 가상부동산 플랫폼입니다. 이미 타임스토프가 있긴 한데요. 타임스토프는 정말 땅만 거래한다면 이 레버스링크는 호텔숙박권, 골프이용권 등 가상세계에서도 현실세계와 똑같은 가상현실을 구현하는게 매력포인트 같습니다. 한국..

국일제지 2차특허 출허 이후 주가 분석 [내부링크]

주가 부진한 국일제지, 차트마져 희망이 없다 원래 단기투자자 이지만 그래핀의 상용화 시점과 국일제지 특허를 보면서 일년간 존버했던 주주입니다만, 요즘 국일제지의 주가를 보고있노라면 화가 치밀어오릅니다. 최근 차트흐름도 굉장히 좋았었는데 지수하락에 맞물려 공매도의 움직임이 재개되면서 모건스탠리의 20만주 매도로 지난 주 금요일 4650원이라는 실망스러운 가격으로 일봉, 주봉, 월봉 다깨고 내려왔습니다. 국일제지 정말 사리가 나올정도로 참고 참았는데 회사는 "기다려달라" 는 말로 장기투자자들에게 찬물을 끼얹으니 공매도와 결탁한 것이 아니냐 의심을 살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푸념을 올린다 한듯 회사가 주주들의 가치를 재고 해주는 어떠한 결단이 나올 것이라 전혀 생각하지 않지만 이렇게라도 글을 작성하지 않고서..

BTCs mining 극초기 채굴 후기 [내부링크]

제2비트코인으로 불리는 BTCs mining BTCs mining 채굴을 시작한지 보름이 지났습니다. 100해쉬로 시작했던 해시는 기프트코드 입력으로 30K 추가 기본 지급 되는 5장 해시카드 그리고 매일 아침 9시 이후에 재 생성되는 해시카드 그리고 White Paper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본 속도 2배를 올려주는 사토시카트 까지....처음에 하루에 0.1 BTCs 코인도 생성하기 힘들었지만 해시카드의 도움으로 해시가격이 300K까지 올라가면서 BTCs채굴속도가 올라가고 있음을 체감합니다 BTCs의 장점은 채굴 앱내 광고가 전혀 없다는 점 에어드랍으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점 그리고 해시카드의 도움으로 스스로 해시속도를 늘릴 수 있다는 점에서 여타 다른 코인채굴 앱과는 차별성을 누릴 수 있습..

슬기로운 산촌생활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내부링크]

슬기로운 산촌생활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성황리에 시즌2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시즌3 여운을 남겨두었지만 배우들의 고충이 토로되면서 현실적으로 시즌3는 함께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더구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했던 출연진 모두 인기가 많아져서 말이죠. 장겨울역을 맡았던 신현빈 배우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거쳐 주연급 배우로 성장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시즌3의 장겨울역을 맡기엔 이미 너무 커버려서 대체자를 찾기가 아쉬울 듯 합니다. 매주 목요일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종영이 아쉬웠던 분들을 위해 나PD가 나섰습니다. 삼시세끼 포멧을 슬의생 출연자들에게 접목시켜서 슬기로운 산촌생활이라는 예능을 짧게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99즈의 케미가 너무 좋았던터라 모두 출연동의 하에 금요일밤 예능 짧게..

삼성이 투자한 펀 토큰 극초기 무료 채굴 시작(Phun Token) [내부링크]

나스닥 상장 된 펀 토큰 삼성도 투자?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펀웨어는 모바일 앱 개발회사로 통합된 모바일용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며 게임과 같은 메커니즘과 행동을 보여주는 모바일 소프트 웨어입니다. 이번에 블록체인 토큰 Phun wallet을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아이폰에서는 다운이 어렵고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공식 모바일 지갑앱에서 펀토큰 무료 극초기 채굴이 가능합니다. 펀토큰은 다른 여타 채굴앱과 비슷하게 24시간마다 한번씩 클릭으로 채굴이 됩니다. 하루에 5개 채굴 가능하며 0.01달러의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설문조사 완료, 동영상 시청 또는 특정 웹사이트로 들어가 마케팅 캠페인이 참여하는 등 수익성 행동을 파고 그 ..

비트코인 레전드 무료 코인 채굴 시작 [내부링크]

비트코인 가격 상승 시작 비트코인이 다시 5만 달러를 넘어가며 다시 비트코인 상승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2009년도에 하루에 50개를 채굴할 수 있었던 컴퓨터 코드에 불과했습니다. 불과 10년만에 0달러에서 5만달러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디지털 금 시대를 만들었죠. 2009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삼성전자를 살게 아니라, 강남 땅을 보러다닐 게 아니라 당장 컴퓨터부터 긁어모아서 비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우리는 타임머신이 없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순 없습니다. 비트코인이 블록체인혁명과 시너지가 맞아서 4차산업의 혁명, 미래로 손꼽히면서 새로운 디지털 자산의 표본이 되었어요. 물론 블록체인도 좋고 혁명도 좋지만 우리가 비트코인을 5천만원에 거래하는 이유는 사람..

엠넷 쇼미더머니10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내부링크]

엠넷 쇼미더머니10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MC김진표때 보던 쇼미더머니가 벌써 시즌10인가 세월이 무상하다. 시즌 나오는거보면 시간이 훅훅 지나가고 시즌별 우승자는 이제 누구인지 기억도 안남. 이번에 산이, 베이식까지 지원자로 참여하면서 코로나로 묻힌 힙합열기를 다시 띄워보려고 하는데 우리 고등랩퍼 느얼이가 똥 싸지르는 바람에 이게 흥행이 되려나 싶다. 힙찔이들 노는거에 관심은 없는데 한번 주목 받은 애들만 계속 띄어주는게 결국 고인물로 가고있다는 게 학계의 정설 신예 정말 잘하는 래퍼들이 나와서 한번 세대교체가 필요할텐데 계속 누구 사단, 전시즌 우승자, 아이돌이 나와서 판을 어지럽히게 한다. 결국 엠넷이 원하는거는 힙합의 부흥 이딴건 없고 결국 시청률, 돈이 먼저니까 자본의 부족이 더 키워줄 애들은 못..

폐배터리 관련주 - 웰크론한텍 [내부링크]

스완의 추천주 - 웰크론한텍 오랜만에 본업으로 인사드립니다. 지난주 증시 우리나라는 지수 쌍바닥을 찍으며 피바다로 끝났지만 금요일 밤 나스닥 먹는 경구용 치료제 도입이 가시화되면서 코로나 종식 기대감이 높혀지면서 나스닥 반등으로 끝났습니다. 이번주 월요일은 개천절 대체공휴일로 국내증시 휴장일입니다. 다음주도 마찬가지고요. 이런 하락장에서는 연휴로 증시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비는 피하는게 맞습니다. 제 예상대로 증시 쌍바닥을 찍고 이제 연말 배당장을 향해 반등이 나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삼성전자 73,000 쌍바닥 라인을 찍었고 다시 8만전자를 향해 항해를 시작하는 여정단계라고 생각합니다. 삼성전자 장기적으로는 10만전자를 넘어가겠지만 안전히 탑승하시려면 83,000원 지지라인 보고 들..

MBC 검은태양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MBC 검은태양 드라마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검은태양' 박하선이 총에 맞았다. 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검은태양'에서는 서수연(박하선 분)이 한지혁(남궁민 분)과 이야기를 나누다 총에 맞았다. 이날 한지혁(남궁민 분)은 최상균(안지호 분)의 전화를 받았다. 그는 "마지막 카드는 끝까지 쥐고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고민했다. 사실 노트북 메신저에 아빠가 그 사람을 찾았단 내요잉 있었다. 단둥에서 온 비상연락을 마지막으로 받은 사람, 그 사람 이름이 서수연이라고 했다"고 전했다. 그러던 중 서수연이 한지혁을 찾아왔고, 순간적으로 그는 어지러움을 느겼다. 이어 서수연을 벽으로 밀치며 "이춘길 알지? 누구 짓이냐. 누구 짓인 지 말하라"며 총을 겨눴다. 하지만 그건 정신을 잃은 한지혁이 꾼 꿈이었고,..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연일 화제성 1위 엠넷 스트리트 우먼파이터 유재석 등을 압도적으로 제치고 TV 출연자 화제성 순위를 휩쓴 사람들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출연자들이다. TV 화제성 조사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7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 10(9월 1주차)' 리스트를 공개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측은 네티즌이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주 TV 화제성, 검색 반응 등을 발표하고 있다. 해당 발표에 따르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 3, 4, 5, 7, 8위에는 모두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자들 이름이 올랐다. 1위에는 노제, 3위에는 이채연, 4위에는 리정, 5..

SBS 런닝맨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내부링크]

SBS 런닝맨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광수 하차 이후에도 연일 화제되는 게스트 초빙으로 늘 상위 이슈에 올라있는 런닝맨 torrent 토렌트입니다. 이번주에는 4강 신화를 이룩한 김연경과 배구아이들 특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런닝맨 배구 신인 드래프트 상황을 연출하여 유재석 관장과 김종국 관장이 팀을 나누어 연봉협상을 통해 신인 드래프트에서 선수를 뽑고 있네요 지난 주 호랑이 체육관은 경험했던 유재석관장은 호랑이 체육관 특유의 고압적 분위기를 비판하면서 자기는 AI와 최신기술을 접목한 자율적인 트레이닝을 전수한다며 체육관 어필을 합니다 김연경 선수가 은퇴했음에도 눈치가 보이는 김희진 선수 꼰대 김연경으로 활약 합니다. 연봉 200원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국제심판 전소민 폴짝 폴짝 뛰는게 귀엽네요 광수 나간이후..

쿠팡 아이폰13 자급제 사전예약 혜택 [내부링크]

쿠팡10월 1일 아이폰13 사전예약 시작 10월 1일부터 대한민국 아이폰13 쿠팡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사전예약자는 10월 8일 부터 아이폰13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요금제 제한없는 아이폰13 자급제 구매를 선호합니다. 아이폰13 자급제 구매시 카드할인 혜택 10%이상과 쿠팡 와우배송으로 최신형의 아이폰13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쿠팡에서 아이폰13 사는 걸 선호합니다. 10월 1일 12시 정시부터 쿠팡 사전예약 창이 열립니다. 저는 프로보다는 기본형을 선호합니다. 카메라 잘 쓰지 않고 알루미늄의 가벼운 폰을 선호합니다. 디자인과 색상은 아이폰13 프로가 더 고급스럽긴 합니다. 기존 아이폰12와 신형 아이폰13의 차이점은 위에 노치 디스플레이가 전작에 비해 20% 정도..

BTCs mining 극초기 채굴 NFT 비트코인 [내부링크]

비트코인의 창시자 나가모토 사토시, BTCs 개발? 2009년 부의 재분배를 위해 탈중앙화 블록체인 비트코인을 개발한 사토시가 소수에게만 부를 안겨준 비트코인이 아쉬워서 이번에 새로 만든 코인이 바로 BTCs라고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지만 이거 생각보다 만듬새가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다른 잡코인과 달리 앱 내부에 광고가 하나도 깔려있지 않습니다. 광고수익을 노리고 만든 앱은 아닌 것 같고 저는 아직 비트코인을 출금하진 못했지만 유튜브에서 BTCs를 언급한 것보면 비트코인 인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BTCs를 채굴하면서 보너스수익으로 소량의 비트코인도 제공합니다. BTCs는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해쉬 채굴 반감기 한정된 발행량 같은 맥락을 제공하면서 해쉬카드, 기프트카드를 통해 해쉬채굴을 늘릴 수 있..

전지적 참견 시점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로드 [내부링크]

MBC 간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토렌트 다운로드 오늘은 MBC 간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알아보겠습니다. 스타와 매니저와 함께 동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 개인 일상, 스케줄 등을 살펴볼 수 있고 스타의 매니저들은 어떤 일을 하는지, 어떤 서포트로 스타와 동행하는지 매니저 간접체험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초창기에는 정말 매니저 위주의 프로그래밍 이었다면 요즘은 대놓고 영화 홍보하러 나오는 말만 매니저 시점이지 나혼자산다와 다를바 없는 포멧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충무로 대세배우로 떠오르는 이수경과 그의 매니저 김남길이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수경 1996년생 현재 상영되고 있는 영화 '기적'에서 보경 역을 맡아 열연 중입니다. 여우각시별에서 공항 보안요원 역으로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관련주 찾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관련주식 모음 1. 버핏스튜디오 이정재 주연의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이 한국 드라마 최초 넷플릭스 전세계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 킹덤, 스위트홈 등 여러 한국 컨텐츠가 넷플릭스에서 송출되고 있지만 전세계 1위는 처음있는 일 입니다. 그전까지 유명 아마존에서는 달고나키트가 연일 상위권에 오르면서 넷플릭스 1위의 위력을 실감하게 했죠. 오징어게임은 싸이런픽쳐스라는 곳에서 제작하였으나 비상장사이기 때문에 간접적으로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의 지분을 들고 있는 버핏스튜디오가 오징어게임 관련주 대장주로써 등극하였습니다. 현재 2연속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오징어게임 대장주의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장이 열리기 전 이번 주말에 넷플릭스 전세계 1위 소식이 또 퍼졌으니 한번의 상승이 더 예상됩니다...

국일제지 그래핀 대장주 미국특허 완료 [내부링크]

국일그래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그래핀 업체 국일제지 2차 장비 미국특허가 9/21일 자로 완료되었습니다. 국일제지는 자회사 국일그래핀을 보유한 제지회사로 국내 제지업계에서도 선두그룹입니다. 다만 단순 제지 사업만으로는 기업의 영속성에 의문이 생기므로 신기술, 보안용지, 수소용지, 그래핀 등 다양한 곳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는 시가총액 7천억원대로 일반 제지업체의 PER가 아닌 그래핀 대장주로써의 가치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저점대비 8배의 상승으로 1차특허 때부터 그래핀 업체로 부각되어 왔으며 제지 이슈로서는 국일제지 주가는 더이상 움직이지 않습니다. 수소차 관련주로써도 잠깐 상승이 있었으나 주요 주가 상승은 그래핀 대장주로써 움직입니다. 구글과의 NDA이슈이후 회사는 12인치 그래핀 개..

신규 NFT 코인 - Comming Chat(KSX코인) [내부링크]

극초기 NFT 코인 - KSX코인 채굴 시작된지 이틀 밖에 되지 않은 극 초기 NFT코인 입니다. 0.01의 채굴 초기 값을 가지며 메타버스 기반으로 만들어진 채팅형 토큰입니다. 페이스북 메신저처럼 대화 토킹을 기반으로 사람들이 자유롭게 코인을 전송하고 NFT 가상자산을 사고 팔수 있도록 메타버스를 구현해내려고 합니다. 소셜 네트워킹과 메타버스 플랫폼을 합친 KSX코인 입니다 일단 극 초기 NFT코인이기 때문에 채굴을 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채굴 친구를 모으면 채굴해쉬가 증가하고 다른 플랫폼과 다른 점은 미니토큰2개를 지급하는데 이 미니코인을 특정주소로 보내면 NFT 카드와 교환이 됩니다. 극초기 NFT 코인 KSX 다운로드 바로가기 KSX코인은 채팅형 기반 토큰이기 때문에 깔끔한 채팅 UI를 제공합..

메타버스 NFT 가상부동산 매매 타임스토프(time stope) [내부링크]

메타버스 NFT 가상 부동산 타임스토프 서울대 출신 앱 제작 메타버스 NFT가 주식시장 핫 이슈가 되었습니다. 메타버스란 현실세계와 같은 가상세계를 구현해내어 사용자들에게 실제 세상과 같은 느낌을 주고 사회활동에 참여하게 하는 가상공간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사람들이 모일 수 없게 되자 메타버스에 대한 이슈가 나날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타임스토프는 메타버스를 구현해내는 가상 부동산 구입 앱입니다. 벌써 사용자가 100만이 넘을 정도로 대한민국에서 부동산은 굉장한 큰 이슈죠.... 현실에서 이제 서울에서 집을 사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졌고 메타버스 NFT 가상 부동산이라도 사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앱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미 타임스토프에서도 서울 땅은 매진이네요.... 인천..

모의투자 앱테크 어플 로켓코인 [내부링크]

모의투자도 하고 기프티콘도 얻고 일석이조 앱테크 모의투자와 앱테크가 가능한 일석이조 로켓코인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로켓코인은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가상화폐 모의투자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실시간 시세에 기반하고 휴일에도 매수,매도가 가능하기 때문에(모의투자이기 때문에 가능) 처음 가입시(추천코드 기입시) 7백만 포인트를 주고 그거로 수익을 낸 다음에 그 포인트가 나중에 기프티콘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1200만포인트= 실제 천원 택도 없는 현금화 금액이지만 몇십배의 수익이 난다면 최소 몇십만원이상은 실제 수익을 볼 수 있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로켓코인은 광고를 보거나 금융 퀴즈를 맞출시 다양한 종목의 주식을 1주이상 줍니다. 선택매수권은 최초가입시 한번, 그리고 출석체크 10일시 한번 주는 프리미엄 ..

무야홍 홍준표 대선주(feat.아진산업) [내부링크]

2030의 지지를 받은 홍준표 조국수호 악재?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를 위협하는 세력이 나타났으니 바로 2030에게 지지를 받는 무조건 야권은 홍준표. 일명 무야홍 홍준표 후보입니다. 지난 대선에서도 문재인 대통령과 자웅을 겨뤘던 막말의 대명사 홍준표 후보가 문재인 대통령을 겪고나니 "홍준표가 옳았다" 라며 재평가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박근혜 세월호 악재와 막말로 지지율을 까먹었지만 모래시계 검사로 유명하며 무식하지만 공정을 밀어 붙이는 홍준표가 2030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유튜브에서 "홍준표 2번" 로고송은 홍준표 밈을 만들어내면서 윤석열이 친인척 악재로 주춤하는 사이 야권의 대선주자로 올라섰습니다 그러던 중 1차 국민의힘 토론회에서 홍준표 후보는 "조국 사건은 조국이 혼자 책임을 졌..

출석체크로 용돈벌기 업비트 아하 토큰 [내부링크]

[돈되는정보] - 4세대 블록체인 스타 네트워크 무료 코인채굴 지식 플랫폼 아하 토큰 그동안 지식 플랫폼은 네이버 지식인의 독점 무대였죠. 궁금한 점을 지식인을 통해 지식을 쌓고 지식인들은 답변을 통해 레벨을 높여 본인의 컨텐츠로 지식인 답변자들을 끌어오게 하는데 있어서 유일한 홍보 수단이 지식인 컨텐층였습니다 모든게 광고 수익으로 이루어지는 세상이다보니 아하 지식 콘텐츠는 좀 더 노골적으로 수익을 다각화 시켰습니다 바로 블록체인 코인 도입입니다. 아하에서 생산 된 지식들은 아하코인으로 재생성되여 지식 콘텐츠 제공자에게 바로 토큰 수익으로 제공됩니다 제공된 아하 토큰은 우리나라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통해 수익화가 가능해집니다 현재 업비트에서 아하 토큰은 16원에 거래가 가능합니다 가입만해도 50..

4세대 블록체인 스타 네트워크 무료 코인채굴 [내부링크]

4세대 분산형 디파이 블록체인 스타 네트워크 스타네트워크는 여느 무료 채굴앱과 달리 공식 홈페이지와 백서를 갖추고 있고 모건 스탠리와 같은 대형 금융기업의 임원들이 만든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우선 어플을 들어가보시면 깔끔한 UI 잘 번역 되어진 한글이 인상적입니다 Star Network는 사회적권력에 의해 분산된 방식으로 금융 세계를 재건하는 것을 핵심 목표로 합니다. 쉽게말하면, 비트코인과 같이 탈중앙화 된 네트워크를 목표로 합니다. 사람들을 네트워크에 초대하여 STAR의 잔액을 보상받을 수 있고 페이스북과 같은 메신저 기능을 통해 대화 뿐만 아니라 P2P 거래를 스타 디지털 화폐로 가능하게 끔 합니다. Star Network는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을 개발하여 주요 거래소에 스타 네트워크를 거래 가능..

NETFILX 신작 오징어게임 토렌트 다운로드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 개봉 :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이정재 주연의 화재의 개봉작 오징어게임이 추석 명절에 나왔습니다. 코로나로 이동이 불가한 방구석러에게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은 무료한 연휴를 달래 줄 믿보배입니다 빚쟁이로 전락해버린 기훈과 같은 처지로 456억의 상금이 걸린 살인게임에 반강제로 참여하게 된 상우, 일남, 준호, 새벽의 게임이야기를 다룹니다. 오징어게임의 1화 첫게임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로 시작 되었는데요 무궁화 꽃이 피기 전에 동작이 인식 된 참가자들은 총에 맞아 죽게 되는 무섭고 슬픈 이야기로 드라마의 몰입감이 배가 되었습니다 19세 이상의 관람이기 때문에 오징어게임은 사행성, 잔혹성이 최상이라 어린아이들은 보지 않는게 좋습니다 방구석 백수 기훈이는 치킨집, 요식업을 모두 말아먹고 4억..

크립토탭(cryptotab) 크롬으로 비트코인 무료 채굴 [내부링크]

집에서 쉽게 비트코인 무료 채굴 가능 비트코인 채굴기, 그래픽카드 없이도 집에서 무료로 채굴이 가능합니다 크립토탭은 크롬 브라우저만 설치 가능하다면 PC, 스마트폰에서도 채굴이 가능합니다 크립토탭 채굴 바로가기 CryptoTab Browser - Lightweight, fast, and ready to mine! CryptoTab Browser is the world’s first web browser with built-in mining features. Familiar Chrome user interface is perfectly combined with extremely fast mining speed. Mine and browse at the same time! cryptotabbrowser.co..

JTBC 인간 실격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JTBC 토일 드라마 '인간실격' JTBC 토일 드라마 '인간실격' 9/4일 어제 부터 방영되었습니다. 5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멜로의 여신 '전도연' 혜리의 남자, 응팔의 남자 '류준열'의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네요 결국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와 결국 아무것도 못 될 것 같은 자기 자신이 두려워진 남자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인간 실격 1화 내용을 보니 류준열은 애인 대행을 하는 남자로 나오고 가정 관리사로 나오는 전도연이 우연한 계기로 엮이는 드라마입니다 전도연의 브라운관 복귀작 '인간실격' 인간 실격 토렌트 바로가기 정수역 박병은, 민정역 손나은, 경은 역 김효진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 하는 인간실격 재방송 드라마 방송 전부터 흥행이 예고 되었는데 어떠한 스토리로..

애드센스 수익 10달러 버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 10달러 버는 방법 애드센스 블로그를 시작한 지 1년 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몇몇 특출 난 사람들은 몇 개월 만에도 월급 이상의 수익을 블로그를 통해 벌어가시는 데 반해 저는 문과생으로써 그런 자질과 뛰어난 머리는 없는 지라 1주일에 한 개 이상의 포스팅을 하고 감을 잃지 않기 위해 애드센스 카페 무료 자료나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면서 블로그를 보완해야 될 점을 끊임없이 파고들었습니다. 애드센스로 돈 벌기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10달러를 달성하면서 매일 만원이라는 수익화 블로그를 가지게 되는 소소한 업적(내 스스로에게는 뿌듯한)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크몽이나 다른 이외 일체 유료 강의 및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인터넷에 흘러 다니는 정보만으로 블로그를 만들고 운..

N드라이브 용량이 부족하다면? 구글 드라이브 공유 [내부링크]

용량 부족의 대안 구글드라이브 유플러스 박스가 서버 종료가 된 이후로 나의 사진, 영화, 문서를 저장할 용량, 저장공간이 없어졌다 기존 네이버 N드라이브를 사용하지만 이미 무료 공간은 포화상태이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사용되는 각종 사진,동영상, 데이터를 보관할 공간이 필요해졌다 그래서 찾다보니 무료 15기가를 제공해주는 "구글 드라이브 공유"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 자료 공유 바로가기 공유 자료의 보관용량도 우선순위에서 빼놓을 수 없지만 가장 중요한 건 공유한 자료의 보안입니다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에 내 중요자료를 보관해 놓는다고 생각해보세요 해킹, 무단 삭제의 우려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하지만 구글 드라이브는 최고의 보안데이터 제공,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바로 구글이기 때문이죠 ..

sptvmfflrtm 넷플릭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OTT 업계의 강자 넷플릭스 넷플릭스를 빠르게 검색하면 sptvmfflrtm 가 된다 똑똑한 포털AI는 영문오타로 검색을 하여도 내가 원하는 넷플릭스로 바로 검색을 해준다 우리의 손은 뇌보다 빠르기 때문에 sptvmfflrtm를 스스럼없이 검색을 한다 그리고 바로지우지만 이제 오타 그대로 검색해도 넷플릭스가 뜬다 넷플릭스 바로가기 이왕 잘못 들어온거 링크 띄워놓았으니 넷플릭스로 들어가시길 바란다

MBC놀면뭐하니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토요일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 토요일 주말 예능 1위 놀면뭐하니가 과거 무한도전 멤버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박명수, 정형돈, 노홍철을 볼 수 없지만 정준하, 하하, 광희를 볼 수 있는 놀면뭐하니로 꾸며졌습니다 놀면 뭐하니는 예능 다시보기 1위 콘텐츠입니다 놀면 뭐하니는 각종 SNS 인기순위 다시보기 1위를 달리는 주말 예능입니다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 라고 한국 최고 MC 유재석의 주말 일상을 돌아보는 예능이지만 결국 무한도전화 되어 매번 색다른 컨텐츠로 주말 시청자들을 찾아 뵙고 있죠 저번 MSG워너비는 저도 즐겨볼만큼 Z세대 SG워너비, 박효신 소몰이 창법 감수성에 파묻혀있는 요즘 30~40대를 한자리로 끌어모아 MSG워너비라는 가수그룹을 만들어 "바라만본다","나를 아는 사람","상상..

메타버스 관련주 - 위메이드(feat.미르4) [내부링크]

NFT 게임의 미래 위메이드 게임사 위메이드 게임사는 우리가 즐겨보던 스타 블리자드 시절 천재테란 이윤열의 팀이 위메이드 폭스였죠 위메이드 폭스는 대부분 기억하지만 위메이드의 게임이 무엇이 있는지 아는사람은 없었죠 위메이드 주가는 게임 1군 엔씨소프트, 넷마블은 커녕 게임사 2군 컴투스, 게임빌에도 치이고 새롭게 치고 올라오는 미스터블루 에오스에도 한때 밀렸습니다 그랬던 위메이드 주가가 다시 회복세로 돌아선건 바로 미르4 였습니다 제가 미르4를 접하게 된건 주식 유튜버 용느 때문이였죠 용느는 항상 주식장 거래 이후에 미르4 유료 광고를 운영해왔습니다 주식으로 까먹은 돈 광고로 채워넣는 악순환이죠 주식 거래할때는 동시접속자 수 1만명인데 미르4 게임할때는 천명에도 미치지 못했던 딱 저에게는 그정도 존재감이..

그래핀 관련주 상보 주가 분석 [내부링크]

그래핀 상보 주가 분석 그래핀 관련주 상보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보는 국일제지 그래핀 이전부터 그래핀 그리고 탄소 나노튜브에 대해 연구하는 기업입니다 디스플레이 사업을 영위하고 스마트폰 액정과 같은 광학필름, 차세대 차량용 필름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중국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상보신소재 공장을 매각하려는 작업을 작년부터 시도 중인데 매수하려는 중국 업체의 자금난으로 매각이 미뤄지고 있습니다 상보는 화웨이 태블릿에도 광학필름을 납품 중입니다 상보는 습식 나노 분산 기술을 바탕으로 그래핀 박리, 분산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퀀텀닷 디스플레이용 그래핀 배리어 필름 양산을 시작으로 플렉시블 아몰래드 등의 고차단 특성이 요구되는 제품까지 적용분야를 확대하기 위해 기술을 개발 중입니다 은나노와..

암호화폐 시세 5만 달러 시세 분석 [내부링크]

비트코인 5만달러 돌파 암호화폐 시세가 다시 5만 달러를 넘으면서 비트코인 물려있던 사람들에게 다시 희망이 생겼습니다 저도 비트코인 시즌2 종료를 예상했던 사람으로써 비트코인 시세는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탈중앙화의 위력 달러 비견되는 가치를 지님으로써 100% 현금의 가치는 아니지만 가상 자산으로써 시장의 인정을 받는 모양세를 만들고 있습니다 업비트가 정부의 가상화폐 거래소 신고를 마침으로써 암호화폐 시장의 선두로 치고나가는 모습이고 폐쇄적인 한국의 암호화폐 시장에서 세계에서 가상자산 거래 순위 5위권에 머무르는 업비트가 정부의 거래소 승인을 받았다는 점에 호재로 여기고 5만달러 이하에서 머물던 비트코인 시세를 5만 달러 위로 다시 끄집어 올렸습니다. 5만달러는 기존 고점의 중심선을 회복하는 위치로 차..

그래핀 크리스탈 신소재 주가 분석 [내부링크]

크리스탈 신소재 주가는 어디로? 크리스탈 신소재는 코스닥 상장 중국 기업으로써 합성운모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합성운모사업으로 유럽쪽과의 컨텍도 많고 매출도 잘 나오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크리스탈 신소재의 주가는 중국상장기업이라는 오명 속에 그래핀 재료가 잘 부각되지 않습니다 최근 테이퍼링 이슈로 지수가 하락하면서 코로나로 인한 중국 이미지가 더 나빠져 중국 기업들은 -50%에 가까운 주가하락을 맞보았는데요 어제 8월 23일 이데일리 찌라시를 통해 크리스탈 신소재는 고품질 그래핀 생산 시운전을 시작한다는 기사와 함께 크리스탈 신소재 주가는 기사가 나오고 5분여만에 상한가에 안착하였습니다 장 중에 한번 상한가가 풀렸고 바로 닫혔습니다 크리스탈 신소재 시간 외 주가에서는 약세를 기록하였습니다 2018년 국일..

주식 물타기는 언제 하는게 좋나요? [내부링크]

주식 물타기 방법론 8월 대한민국 주식 장은 악몽 그 자체 였습니다 개미들의 신용 빚투 물타기가 매일 25조씩 늘어가고 있는데 삼성전자 주가는 연일 하락하여 7만원 초반까지 내려갔죠 십만전자를 향하던 삼성전자는 모건스탠리의 반도체 D램 가격 하락 리포트 여파로 224일 선 지지선 까지 무너지면 전체 시황을 끌어내렸습니다 개미들의 연일 신용매수 물타기에도 불구하고 매일 400억의 반대매매가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근대 웃긴건 우리나라 주식만 떨어진다는 겁니다 우리나라 지수는 거의 보통 미국, 중국, 일본 과 같이 강대국 지수 그리고 옆나라 지수들을 추종합니다 코스피가 전세계 주식 비중에 2%정도를 차지하다보니 외국인은 우리나라의 주식을 놀이터정도로 밖에 여기지 않습니다 돈 넣고 빼고 우리가 코스닥 단타 치..

넷플릭스 쉐어, 파티원 찾을 땐? 벗츠(BUTS) [내부링크]

넷플릭스 쉐어 공유로 싸게 보자 코로나 방콕의 필수템 넷플릭스 하지만 넷플릭스 한달 이용요금은 14500원... 대부분 지인끼리 가족끼리 넷플릭스 4회선 가입으로 동시에 4명까지 입장가능하기 때문에 쉐어링을 이용합니다 넷플릭스 파티원을 구하고 싶다면 먹튀 없는 벗츠로 오세요! 넷플릭스 파티원 구할 땐 벗츠로 넷플릭스 파티원 구할 땐 "벗츠" 벗츠는 따로 회원가입없이 네이버로 소셜미디어 로그인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이렇게 벗츠에 접속하고 원하시는 쉐어링 컨텐츠 영상, 도서음악, 게임, 기타를 누르시고 저는 넷플릭스 쉐어가 필요해서 영상에 넷플릭스 파티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가장 많은 파티원을 구하는 것도 넷플릭스에요 수요와 공급이 가장 원활하죠 이렇게 넷플릭스 파티원 모집글에 들어가보면 매칭해주는 사람이 있..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시보기 토렌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금요일밤 치맥과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 매주 금요일 11시 20분 자정에 이른시간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오감만족 라이브 버라이어티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시보기 토렌트 입니다 매주 앨범을 발매하고 신곡으로 찾아오는 가수들이 가장 먼저 찾고 선호하는 프로그램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입니다 대놓고 광고없이도 자신의 앨범이야기와 앨범소개 라이브공연까지 끼를 마음껏 부릴 수 있는 공간이 바로 라디오스타입니다 유희열은 안테나 엔터테인먼트의 소속사 사장이고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11년째 매주 금요일 시청자들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양궁 금메달리스트 안산, 오진혁, 김우진,강채영, 장민희를 게스트로 초청해 가수들의 무대를 1열에서 볼 수 있도록 배려해주었네요 페미논란으로 잡음이 있었지만 세계최초 양궁 3관왕을 달성..

라디오스타 다시보기 토렌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늘은 올림픽 양궁 스타 게스트편으로 라디오스타 다시보기가 꾸려졌습니다. 라디오스타는 12년째 mbc를 지키고 있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평일 밤 11시 드라마가 끝나고 시작되기 때문에 토렌트 다시보기로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MC윤종신이 개인사정으로 하차한 뒤에 김국진, 김구라, 안염미, 유세윤으로 고정게스트가 꾸려졌습니다 이전에 막내자리MC는 MC가 매주 초대MC로 꾸려졌는데 이제 안영미, 유세윤 고정체재로 가네요 윤종신은 매주 출연하는 출연자 사연이 궁금하지 않다며 하차이유를 밝혔습니다 어찌보면 방송에 출연하고 억지웃음을 유발하는 경험담들을 가져오기 때문에 흔히 말하는 방송용으로 적합한 멘트와 이야기라는 거죠 이미 사전인터뷰 녹화로 어떤 이야기인지 MC들은 인지하고 질문을 해서 시청자들에게 게스트 이야..

주식 폭락 테이퍼링 신호 대처방법은? [내부링크]

1. 테이퍼링이란 무엇인가? "보란 듯이 무너졌어 바닥을 뚫고 저 지하까지...."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노래의 한 소절입니다 지난주 우리 증시를 보면서 이 노래가 바로 떠오르군요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이 폭락.... 연준의 테이퍼링 신호에 모든 것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십 년 동안 주식을 공부하면서 여러 기법들이 있다는 걸 알고 배웠지만 이처럼 글로벌 장세의 하락에서는 아무 쓸모가 없다는 걸 몇 번 보았죠 운 좋게 몇몇 주식들은 글로벌 하락장에서도 상승을 하지만 그런 종목이 내 계좌에 있을 거라는 걸 기대하기엔 너무 확률이 작습니다 테이퍼링이란? 연방준비제도가 양적완화 정책의 규모를 점진적으로 축소해나가는 것을 말합니다 쉽게 말하면 금리인상을 준비한다는 뜻입니다 코..

삼성전자 주가 하락 매수 관점은?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금리 인상이 악재? 지난주 우리나라 코스피 시장은 검은 금요일 이었습니다 D램가격이 5% 이상 하락할 것이라는 외국계 증권사 리포트 하나에 우리나라 대표 반도체 주식인 삼성전자, 하이닉스가 큰 하락을 맞게 되었습니다 허나 걱정하실필요가 없는게 삼성전자 D램 이슈로 인한 주가 하락은 일시적 하락일 것이라는 게 저의 생각입니다 반도체 가격은 환율과 같아서 가격이 일정범위 안에서 큰폭으로 널뛰기 됩니다 과거에도 D램 가격 하락으로 삼성전자의 약세가 있었지만 D램가격이 하락하면 D램 공급을 줄이기 때문에 다시 수요와 공급법칙에 의해 공급이 줄면 가격이 다시 상승하게 되있습니다 반도체라는게 이미 2천년대 퍼스널 데스크탑 시대가 열리면서 첨단 산업의 근간이 되었고 2010년 아이폰 3GS가 들고다니는..

그래핀 대장주 국일제지 미국특허 완료 임박 [내부링크]

국일제지 2차 특허 완료 임박 6/28일 미국 특허청에 제출되었던 국일제지 2차 장비특허가 특허 등록비 납부 진행상황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로써 국일제지는 국내특허 뿐만 아니라 미국특허 1차, 2차 까지 완료하면서 그래핀 대장주로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핀이라는 물질이 이미 20년 전 부터 알려진 신소재이고 아시는 분들은 대단한 미래기술 신소재라는 것에 동의하시지만 시제품 개발에 오랜시간이 걸리는 터라 일반인들이 그래핀이라는 물질이 피부에 와닿기 까지에는 아직 오랜시간이 더 걸릴지도 모릅니다 미국 특허청 사이트 바로가기 국일 그래핀 특허번호 : 15994184 1차특허의 진행상황으로 보았을 때 빠르면 9월 말이나 늦으면 10월 중순 경에 특허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외까진 모르겠고 최소..

슬기로운 의사생활2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TVN 목요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요즘 가장 재밋는 목요일 드라마 슬기로운의사생활2 이하 슬의생2 입니다 슬의생1에서 이어지는 대부분의 주연배우들이 모두 참여하고 스토리라인 또한 이어져서 재미를 더하고 있죠. 슬의생 자체가 병원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 우리 삶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로맨스 드라마는 아니지만 조금씩 드러나는 러브라인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이익준 장준환의 남남케미도 꿀잼입니다 교수들이 머리 쥐뜯고 싸움잼외과의 유일무일한 레지런트, 장겨울 무심한듯 시크하지만 일처리 하나는 확실해서 교수님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져 인턴 윤복이도 시즌2에 계속 나옵니다슬의생 시즌2부터 진행되는 겨울정원 커플 병원에서 비밀연애를 유지중이지만 곧 탄로나겠죠?슬기로운 의사생활 다시보기 토렌트 바..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하이마트로 가요 [내부링크]

갤럭시플립z 사전예약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이 8월12일 부터 8월 17일까지 하이마트에서 시작됩니다 갤럭시Z플립3는 갤럭시폴드와 온라인언팩 행사에서 삼성전자 노태문 사장의 프레젠테이션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갤럭시Z플립3 정식 출시는 8월 27일 입니다 사전예약은 여러 커뮤니티 및 사이트에서 가능한데요 어떤 사전예약 조건이냐에 따라 소비자들의 사전예약 행렬이 달라집니다 저는 크게 하이마트와 쿠팡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하이마트의 장점은 국내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이고 거래의 안전함을 들 수가 있고 쿠팡은 역시 로켓배송으로 가장 빠르게 주말에도 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종 카페나 SNS에서도 사전예약을 받고 있지만 개인신상정보가 오가는 통신사가입보다는 저는 공기계 구입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공기계..

MNET 걸스플래닛999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MNET 아이돌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엠넷이 다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돌아왔습니다. 프로듀스48 조작 논란에 당분간이라도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은 없을 줄 알았지만 보란듯이 다시 걸스플래닛999 라는 프로그램으로 이름만 바꿔서 프로듀스 형식 그대로 그룹 아이돌 결성 프로젝트를 선보였습니다!걸스플래닛은 엠넷 채널에서 오후 8시 20분에 방영됩니다 프로듀스가 워낙 여아이돌 남아이돌 할 것없이 잘됬고 워너원, 아이즈원 또한 해체 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죠 제2의 강다니엘, 전소미를 꿈꾸는 아이돌 연습생들의 지원은 이제 국가를 넘어 아시아, 해외 할 것없이 물밑듯이 지원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JYP가 기획한 아이돌 니쥬는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등극하면서 케이팝의 위력을 몸소 보..

코로나 셧다운 임박, 재택근무 관련주는? [내부링크]

재택근무 수혜주 찾기 연휴철 휴가지의 델타 바이러스의 확산세가 거세져 하루에 코로나 확진자수가 2천명이 넘어서면서 4단계 격상을 넘어 셧다운제를 도입해야 된다는 목소리가 여러 일각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전국 셧다운과 같은 특단의 방역 조치가 필요하다며 정부를 압박하고 있고 정부에서 말하는 음압병동의 여유는 이미 기사에서도 찾아볼 수 있듯이 90%가까이 육박해서 더이상 확진자 수가 늘어나게 되면 대혼란의 상황이 오게 됩니다 일본 도쿄는 매일 4천명의 확진자 수가 나오고 있고 전국 포함 1만명의 확진자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도 최악의 1일 5천명의 확진자 수가 나와야 코로나 절정에 이르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결국 정부는 방역 4단계를 넘어서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되는데 이미 자영업자들은..

네고왕3 베스킨라빈스 쿼터 만원 할인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한정 할인 이벤트 네고왕2 장영란이 물러나고 네고왕3 슬리피가 베라 네고하고 왔습니다 네고왕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쿼터 4가지 맛 고를 수 있는 용기 만원에 득템 찬스입니다 네고왕 이번엔 베라로 인기몰이 중이네요 중소형 브랜드만 네고해와서 잘 안보다가 네고왕3 다시 반전을 노려 베스킨라빈스 쿼터 만원 네고하고 왔습니다 기간은 8월 9일 (월) ~ 8월 11일 (수) 딱 3일간 베라 쿼터 만원에 팝니다 딘딘 개미는 뚠뚠 , 1박2일, 구해줘홈즈 등 안나오는 곳이 없네요 슬리피 왈: 그냥 꽁짜로 주세요 베라사장님 기절 뒷자리 때어내고 베라 쿼터 만원에 줄게 3일간만 베라 쿼터 10,000원에 드실 수 있으니 저는 삼성카드할인으로 12,000원에 먹었었는데 중복 할인 안됩니다 2천원 더 싸게 먹..

이재용 가석방 관련주 - 일신바이오 [내부링크]

이재용 회장 가석방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이 8월 13일 가석방으로 풀려납니다 재수감 207일만이라고 하네요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한국 경제 위기 상황이 가속화되고 있고 삼성 총수의 부재로 M&A와 일자리 창출에 앞장 서야될 삼성전자의 총수부재가 결국 한국경제에 악영향을 끼칠 우려가 있다는 게 법무부의 판단입니다 제 생각에도 이미 1년이상의 실형 집행으로 사상유래없는 대한민국 넘버원 총수가 실형으로 깜방생활을 했다는 점에서 다른 재벌총수들에게도 경각심을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보여지며 이제 수감 몇개월 남지 않은 상태에서 가석방과 사면으로 경제위기의 구원투수가 되어줄 명분을 삼아 코로나로 고통받는 국민들에게 이재용 회장이 선물 보따리를 내어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현재 각종 사이트에서는 삼성 이재용회장의 가석..

나는 솔로(SOLO)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SBS PLUS '나는 SOLO' 올림픽 시즌이라 모든 예능이 멈춘 상태라 TV켜도 볼만한게 없는 와중에 나는 솔로라는 미팅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다. 나는 솔로는 MC 대북곤,이이경, 효성이가 진행을 함 요즘 HOT한 일반인 미팅 예능 나는 SOLO(솔로) 10년 전 SBS 본방에서 "짝" 이라는 미팅을 방영했고 한동안 많이 회자 되었다 나는 그때 20대인지라.........별로 관심이없었는데 이제 내가 결혼 적령기가 되다보니 이런 미팅 프로그램 보면 남일 같지가 않다 언제 나에게 닥칠지 모르지만 미리 준비는 갖춰야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쉽게 채널을 돌리지 못하는 상황이 닥침 (눈물) 나는 솔로를 보면서 좀 부족해보이는 애들도 미팅을 하는데 싶은 사람을 보며 안도하기도 하고 남다른 능력과 재력에 위..

티스토리 전체 방문자수 통계 숨기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전체 방문자수 통계 숨기는 방법 티스토리 방문자수 숨겨야 하는 이유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사용 하시는 분들 전체 방문자수 숨기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요즘 각종 티스토리 유료 스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티스토리 사이트 접속 속도를 빠르게 해서 구글 SEO 점수를 높게 받아 검색창 상위 포탈에 내 블로그 글을 상위 노출 시킬 수있다고 합니다 글쎄요.... 저는 내 블로그가 정말 수익화 블로그가 되어서 더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 할려고 한다면 도전해볼 만한 시도겠지만 당장 티스토리 수익 1달러도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 티스토리 유료스킨 비용 3만 원 이상을 지불하기는 수지 타산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내 티스토리에서 매일 5달러 이상의 광고료 수익화가 된다면 그때는 유료스킨 변경을 시도하..

확진자 2000명 돌파 병실부족(feat.우정바이오) [내부링크]

병상부족 이벤트 생길 시 우정바이오 수혜 어제 토요일 주말 확진자 수치가 전날 금요일에 비해 많이 빠지지 않은 1700명대를 유지했습니다 주말 확진자수는 검사수가 평일에 비해 부족하기 때문에 보통 20~30% 확진자가 일시적으로 적어지는 수치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어제 부산병동에서 돌파감염자 및 목욕탕 확진자가 크게 급증하면서 전체적인 확진자 수치에서도 크게 빠지지 않는 모습 보여주었습니다 이대로라면 다음 주는 확진자 2천명을 넘긴다는게 거의 확정입니다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된지 한 달이 넘었지만 확진자가 눈에 띄게 감소하는 경향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미 코로나가 생겨난지 2년 째라 국민들의 피로감은 극에 달했고 거리두기만으로 이미 전국에 퍼져버린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을 막기는 어렵습니다 초반 한두명일 때..

캡쳐(capture)가 필요할 땐 알캡쳐 다운로드 [내부링크]

블로그 글쓰기에 필요한 알캡쳐 블로그를 하다보면 캡쳐할 일이 많습니다 주식 블로거들은 특히 네이버 게시판에서 주식차트를 많이 캡쳐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이평선 차트가 네이버 주식차트이기 때문입니다 제 키움차트는 여러 수식과 신호로 도배가 되어있기 때문에 노출하기 꺼려서 네이버 기본차트를 캡쳐하기 위해 알 캡쳐를 사용합니다 https://www.altools.co.kr/Main/Default.aspx 알캡쳐 다운로드 알캡쳐는 우리에게 알약으로 익숙한 이스트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프로그램입니다 기업용은 유료겠지만 이스트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알캡쳐는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알캡쳐를 통해서 블로그에 넣을 사진을 빠르고 쉽게 캡쳐가 가능해집니다 다양한 캡쳐 단축키 옵션으로 보다 빠르게 캡쳐가 되고 카톡으로 붙여..

주식은 장기적으로 우상향 중 [내부링크]

주식은 장기적으로 우상향 중 내가 주식투자를 한지 이제 10년차 그렇다. 내가 주식을 했던 10년을 되돌아 보아도 우량주 테마주 할 것 없이 (상폐주식 빼고) 장기적관점에서 우상향했다 코스피 2천시절에 나는 주식투자를 시작해서 현재 코스피 3천을 넘어섰다 그래서 너는 우상향한 주식을 매수했고 돈을 많이 벌었나? "그렇지 않다" 우리는 인터넷, 유튜브만 켜봐도 어렵지 않게 투자 고수들의 명언을 찾아볼 수 있다 가장 유명한 월가의 전설 피터린치의 명언 몇마디를 살펴 보면 주식은 로또가 아니다. 회사가 잘하면 주식도 오른다 20% 빠진다고 호들갑 떨지마라. 주식을 싸게 사서 좋은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필요한 것은 용기다. 뇌가 아니라 항상 그렇듯, 들을 수 있는 나쁜 소식은 무한하다 (이건 완전 공감) 피터린치..

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한 롱테일 키워드 전략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한 롱테일 키워드 전략 이번 글에서는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으로 월세를 낼 수 있게끔 하는 롱테일 키워드 전략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포럼과 카페를 통해 점차 블린이들의 유입이 늘어나기 시작했고 애드센스 자체가 하나의 문화와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롱테일 글쓰기 방법 대부분 블로그 시작의 이유는 부족한 월급을 채울 수 있는 부업의 용도이지요 집에서 간편하게 키보드로 돈을 벌 수 있는 애드센스는 이제 더이상 없어서는 안 될 생활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애드센스는 구글의 광고를 나의 유튜브 또는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고 조회수에 비례하는 광고수익을 배분받는 형식입니다 취업난이다 모다 전업 유튜버로 뛰어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일반 대중들에게 카메라를 앞에다 두고 혼자 연기하는 것은..

코인 거래소 시세 간편 확인 [내부링크]

코인 거래소 시세 바로 확인 코인 시세 확인하기 위해 거래소 접속 번거로우시죠 즐겨찾기에 와이즈바디 wisebody.co.kr 즐겨찾기 해두시면 거래소 들락날락 없이 간편하게 코인 시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현재 김치프리미엄은 1% 이하로 적정 수준입니다 과거 데이터를 고려해봤을 때 마이너스 -2%하의 김프가 뜨는 시점이 코인 저점이었던 시절이 많았습니다 다시 코인 상승을 노리더라도 골파기 후 급등이라는 공식이 있기 때문에 김치프리미엄이 -2% 이하로 떨어질 때 까지 지켜보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과거 리플 300원 투자자였었는데 리플 골파기 180원에 손절나가고 2달 뒤에 리플 4000원 시세까지 올라가는 것을 넋놓고 지켜봐야 했습니다 주식도 마찬가지이지만 존버와 물타기는 필수 교양이며 목표가까지는 멘탈 흔들..

윤석열 정책주 - 클라우드에어(feat.저탄소 관련주) [내부링크]

윤석열 저탄소 정책주 수혜 '클라우드에어' 윤석열 전 총장이 예상 보다 이른 7월 말 국민의힘에 입당하면서 국민의 힘도 8월 말 경선레이스에 돌입하게 됩니다 윤석열 후보 포함 홍준표, 최지형 유승민. 황교안 등 내노라 하는 걸출한 12명의 후보들의 국민의힘 대선 후보라는 타이틀을 걸고 설전을 벌이게 됩니다 윤석열은 잠재적 야권대선후보 1위로써 국민의힘 경선레이스까지 참가할까 싶었지만 쥴리 논란, 장모 구속 등 악재가 겹치고 지지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울타리가 되어줄만한 제1야당 국민의힘이 필요로 했고 경선 레이스에 참가해서 승리한다면 여권의 이재명 후보에 대항 할 세력형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둘러 급히 입당한 것이 아닌지 생각됩니다 7월초 대선 후보 등록을 마치고 첫 인터뷰에서 "도리도리" 윤을 첫 선보이..

LOL 롤 블리츠 다운로드 자동 룬 세팅 방법 [내부링크]

롤 블리츠 다운로드 롤 블리츠 다운로드 바로가기 저는 롤 실버3 티어 유저입니다 롤을 시즌 2 이후로 안하다가 요즘 무더위에 지쳐 다시 방콕생활을 하면서 친구와 듀오를 돌리고 있습니다 롤 신챔도 많이 나와서 궁극기에 대응하지 못해 죽기 일쑤입니다 상대편 롤 신챔들은 랭크 게임을 계속 돌리고 마주치면서 적응해야 하지만 상대편 챔피언들에 맞서서 룬과 특성 세팅하는 거는 전문 롤 유저가 아니라면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나오게 된게 BLITZ 롤 블리츠 다운로드 세팅입니다 블리츠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프로게이머 빌드를 따라 할 수 있고 내가 픽한 챔프 그리고 상대편 챔프에 맞춰서 승률이 좋았던 룬과 특성을 블리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룬특성을 세팅해 줍니다 블리츠 다운로드 블리츠 다운 바로가기 롤 블..

스완의 추천주 - 시스웍(feat.진단키트,음압병동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 라이브 바로가기 코로나 확진자수 확인 델타변이의 확산세가 심각합니다 현재 오늘 확진자 수는 1700명을 천명 후반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확진자수의 감소세가 전혀 보이지 않고 언제 확진자 피크를 찍고 감소할지 전망이 어둡습니다 현재 도쿄 올림픽을 치르고 있는 도쿄는 하루 확진자 수가 3천명을 넘어서서 긴급사태를 발령하였고 일본 전역의 확진자 수가 코로나 시작 이후 처음으로 1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현재 전세계에서 백신접종속도가 증가하고 있지만 선진국과 후진국의 속도 차이 편차가 심하고 모든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얀센 모든 코로나 백신에서 돌파감염이 나오고 있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증시는 코로나 감염속에서도 전고점을 돌파하여 버블론이 아니냐는 우려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다만 전처럼 백..

보이스4 마지막회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내부링크]

보이스4 마지막회 다시보기 토렌트 다운 요즘 제가 즐겨보는 금토 드라마는? 바로 보이스4 입니다 보이스는 시즌제드라마인데요. 시즌1 장혁 시즌2, 3 이진욱 시즌4 송승헌으로 이어지는 대한민국 범죄 수사물 시리즈 입니다 인기가 많으니까 시즌4까지 오고 있는 거겠죠? tvN금토드라마로 첫방송은 2021년 6월 18일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10시 50분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은 편성표에서 확인 가능하며 티빙(TVING)에서 시청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관광지 비모도에 숨어든 초청력 살인마를 막을 네 번째 골든타임 공조입니다. 최초 범죄 신고가 들어오는 112신고센터에서 3분 도착/ 5분 현장 확인/ 10분 검거 원칙으로 누군가의 소중한 삶을 지켜온 골든타임팀이 있습니다. 강권주는 자신과 같은 청각 능..

그래핀 대장주 국일제지 주가 끝없는 하락 [내부링크]

1. 그래핀 관련주 시세 분출 가능성? 금빛 물결을 가른 자랑스런 양궁 선수들 그 이유에는 선수들의 끝없는 피와 땀의 노력이 있었겠지만 선수들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스포츠 과학도 이제 중요합니다 이번에 우리 선수들이 과녁을 겨눈 활은 그래핀 소재로 만들어진 활이라고 합니다 그래핀은 반도체, 배터리 뿐만 아니라 그래핀 광택제, 그래핀 마스크, 그래핀 이어폰 앞으로 이제 우리 일상생활에서 정말 많이 쓰일 신소재입니다 그럴려면 그래핀 가격이 지금보다 더 저렴해야되고 그래핀이 균열해야겠지요 고품질 대량생산의 그래핀 생산은 국가의 경쟁력을 뒤흔들 수 있는 최고의 발명입니다 현재 노광장비의 최고업체 ASML 슈퍼을로 불리고 있죠 반도체 EUV 노광장비를 만드는 업체인데 그래핀 반도체가 생산 되어 진다면..

주식시장 낙관적일 때 가장조심해야 할 때 [내부링크]

8월 15일 까지 모든 기업들은 2분기 실적발표를 합니다 보통 대기업들은 기한에 맞추지않고 보름정도 일찍 실적발표를 합니다 대기업들의 실적발표 후에 코스닥에 상장 된 중견 및 중소기업의 실적발표 릴레이가 이루어집니다 대기업의 실적이 좋기 때문에 그들과 하청관계로 이루어진 중속기업의 실적도 좋게 예상됩니다 도지코인의 아버지 일론 머스크가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전기자동차 테슬라가 분기 순익 10억달러를 뚫으면서 나스닥 빅테크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저는 경기도에 거주하는데 저희 동네에도 테슬라 모델3 몇대 지나다니는 거 보고 있어요 현대,기아차도 전기차를 출시하고 있고 앞으로 모든 차종의 전기차 생산을 염두해두고 있기 때문에 전기차 시장의 파이는 더 커질거라도 봅니다 저도 향후 5년 뒤에는 전기차 오너가 되..

카카오뱅크 공모 시작 하반기 IPO 열풍 지속 [내부링크]

하반기 초대어 IPO 공모주 시작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이 내일과 모레 진행됩니다 카카오뱅크 공모가는 3만9천원입니다 공모주 경쟁률이 1732 대 1 어마어마했네요 카카오뱅크 따상이 진행된다면 첫날 상한가 가격은 7만 8천원까지 도달이 가능하겠네요 요즘 카카오 뿐만 아니라 카카오게임즈도 오딘으로 대박을 쳐서 주가가 상향조정되고 있어 카카오뱅크에 대한 기대감마져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뱅크 따상은 가능하리라 싶습니다 앞전 대형 IPO 몰린 청약 증거금을 알아보면 SK아이티테크놀로지 84조 SK바이오사이언스 64조 빅히트 58조로 대형 공모주의 과열된 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청약 신청기간은 2021. 07. 26 ~ 07. 27일로 2일간 진행되며, 시간은 10시 ~ 16시까지입니다 환..

올림픽 수혜주 - 교촌에프앤비(FEAT. 발사믹치킨) [내부링크]

1. 치킨 대장주 교촌에프앤비 주가 방향?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도쿄 올림픽이 힘겹게 개막식을 마쳤습니다 이제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은 17일간의 여정을 통해 지난 5년간 흘린 눈물과 땀방울을 온힘을 다해 쏟아내고 와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 올림픽 연기로 선수들의 고통이 극에 달할 것을 생각하니 안타까운 마음뿐이고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오늘이 올림픽 개막일 후 첫째 날이지만 양궁에서 우리 막내 듀오가 금메달을 쐈습니다 이름이 특이한 안산 선수 감동이고 축하드립니다 사격 10m 소총에서 우리나라의 보배 진종오 선수는 아쉽게도 예선탈락으로 후배들을 응원해주셔야만 하네요 이미 3연속 올림픽 금메달도 최정상의 위치지만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 아름답고 아쉬운 점이 코로나 방역을 지키기 위해 마..

바이비트 마진거래 - 포지션 청산빔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가 3500만원 전후로 횡보 중입니다 비트코인의 아버지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 재결제 도입으로 인공호흡을 시도해보지만 주식판에서와 마찬가지로 한번 노출된 재료로 고점을 뛰어넘을 수 없죠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구매를 뛰어넘는 재료가 나와야 비트코인 시장에 수급이 다시 들어오고 비트코인은 차트보다 수급매매이기 때문에 신규 코인러들의 수급이 필수적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횡보 하락장으로 빗썸, 업비트 거래량도 눈에 띄게 줄었으며 현물 코인러들은 업비트 어플을 지우고 3년 존버모드에 돌입했습니다 이제 코인거래에 남은 사람들은 업비트 현물거래보다 유튜버 박호두, 사또 등 메이저들이 홍보를 맡고 있는 바이비트 선물 마진거래로 이동해서 마진거래 유튜버와 같이 포지션을 잡고 있습니다 그들이 큰 돈을 잃으면 내가..

주주배정 유상증자 기업은 피하세요(FEAT.콤텍시스템) [내부링크]

유상증자란 무엇인가? 콤텍시스템 주가를 이야기 하기 전 유상증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 하자면 회사에 돈이 없어서 종이인 없던 주식을 발행하고 발행된 주식의 수 만큼 회사는 돈을 가져갑니다 회사의 총 주식수를 모으면 시가총액이 되는데 회사의 주식수가 100개라고 가정한다면 20개의 주식이 늘어남으로써 기존 주식을 보유했던 주주들에게 주주가치가 희석됩니다 전체 파이는 그대로인데 20개만큼 주식수가 늘어났으니까요 주식수가 늘어난다고 시가총액이 커지진 않습니다 주당 1주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이지요 유상증자의 목적은 이유에 따라 호재 또는 악재로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유상증자 호재로 인식되는 문구는 공장증설, 신약개발투자 입니다 유상증자 악재로 인식하는 문구는 회사 운영자금 사용, 채무 상환 결국 빚갚으..

주식투자 실패 그리고 존버(FEAT.크리스탈신소재) [내부링크]

이번 달 남은 한주 큰 이슈가 없다면 월 수익 1000만원 이상으로 주식투자 마무리할 듯 합니다 전업투자자로 2년 차 활동하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았습니다 지난 1월 무리한 신용투자로 -1500만원 손절이 나가고 다시 정신차리고 열심히 매매해서 현재 이번년도 5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대구 아줌마 이X비 주식투자 사기가 유튜브에 퍼짐으로써 논란이 많았습니다 저도 그 사람 인스타로 지켜봐왔던 터라 전직 증권사 트레이더라 해서 정말 잘하는 구나 믿었었고 그 사기꾼의 타점을 연구할려고 매일 스크린샷 찍어준거 분석하고 모진 노력을 다하였지만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결과론적으로 당연히 실패로 돌아간 이유가 있었군요 포토샵 매매 저도 순진했나 봅니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100% 수익을 있을 수 없는 ..

꿀잼주식 예능 개미는 뚠뚠4 - 비정상회담편 [내부링크]

카카오TV의 시청률을 견인하는 신 주식 예능 개미는 뚠뚠이 챕터4로 돌아왔습니다 김종민, 홍반꿀에 주식천재 장동민 까지 정식으로 합류하면서 시청률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JTBC에서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의 패널들이 나오고 주식 비정상회담으로 꾸려져 토크 진행하였는데요 김프로 VS 알베르토 입담대결이 압권이었습니다 알베르토는 세리에 4부리그 까지 뛰었을만큼 축구도 잘하고 한국에서 자동차 영업사원으로 일했었죠 요즘은 잘나가는 방송인입니다 지상파 종편할 것없이 이탈리아 외교관보다 더 노출이 자주됩니다 명예 외교관이죠 축구, 요리 프로 안나오는 채널이 없습니다 비정상회담에서도 알베르토 몬디는 차분하고 말잘하는 브레인 담당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자국 이탈리아의 축구 얘기가 나오면 뚜껑 열리는 ..

라정찬 네이처셀 조인트스템 신약 개발? [내부링크]

바이오 조인트스템 개발 네이처셀 네이처셀은 줄기세포의 임상 및 면역세포 연구를 진행하는 첨단 바이오 산업을 지향하는 회사입니다 장미희 화장품으로 불리는 줄기세포 닥터쥬크르 화장품을 판매하는 줄기세포 전문분야의 기업입니다 과거 네이처셀은 7천원대의 주가에서 일본에서의 조인트스템 임상결과를 발표로 주가는 6만원대까지 치솟으며 네이처셀은 개미의 희망이자 퇴행성관절염을 고통받는 중년과 노인들에게 한줄기 희망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줄기세포로 치매를 치료할 수 있다고 밝혀 네이처셀은 치매관련주로 묶이기도 합니다 이것만 보면 네이처셀은 아무 문제없는 기업이지만 과거에 라정찬 회장이 알앤엘바이오 회장으로 있었던 회사가 상폐되면서 수많은 개미들의 상폐 지옥이 되었고 알앤엘바이오가 상폐되고 라정찬 회장은 네이처셀이라는 줄..

여름 계절주 파세코 매수 시점은 언제? [내부링크]

여름 계절주의 대명사 파세코 서울은 연일 한낮 기온이 36도가 넘는 폭염입니다 폭염을 넘어 서울 열돔이라는 표현을 쓰기도 하네요 코로나 4단계로 바깥나가기 무서운 요즘 폭염까지 겹쳐 직장인들을 더 힘들게 하네요 집안에 있는 저도 에어컨 없이는 단 5분도 숨쉬기가 힘든 요즘입니다 폭염이슈로 요즘 갈곳을 잃은 주식시장도 여름 계절주로 개미 수급이 쏠리고 있습니다 여름 계절주로 가장 대표적인 주식은 파세코입니다 원래 여름 계절주는 선풍기 모터 BLCD 모터를 생산하는 에스씨디 에어컨 가스밸브를 에쎈테크가 여름 대표 계절주식이었습니다 3년 전부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되었고 창문형 에어컨이 인기를 끌고 매진사례를 거듭하면서 파세코는 여름 대표 계절주로 거듭났습니다 현재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3세대까지 나..

초보 애드센스 티스토리 방문자 조회수를 높히는 방법 [내부링크]

초보 애드센스 티스토리 방문자 조회수를 높히는 방법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는 일년이 지났습니다 애드센스 카페에 가입해서 블로그 스킨, 광고수 배치, 차단광고 여러가지 시도를 통해 블로그 수익성을 향상 시키려 도모했으나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진 못했습니다 현재는 블로그 광고도 자동으로 전환해놓은 상태이며 구글의 광고 AI를 믿으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넘어 개인 유튜브의 시대가 도래했고 이쪽분야도 점차 레드오션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사회 계층과 마찬가지로 상위 1%는 블로그와 유튜브로 막대한 소득을 올리고 있지만 대부분의 95%이상은 하루 1달러 벌기도 막막하고 결국 그 작은 수익률로 인해 손을 놓기 마련입니다 저도 블로그 포기하고 싶을 때가 많았지만 오르는 서울 집값을 보며 '땅값' 입지라는 건 결국 ..

한투연 K-STOP 운동, 에이치엘비 한여름밤의 꿈? [내부링크]

한투연이란 한국주식투자자연합회를 줄인 말입니다 지난해 미국에서 게임스탑 공매도 운동으로 게임스탑 주가가 10배이상 오르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개미들이 공매도 많은 주식을 타깃으로 해서 매수전략을 펼쳐 공매도의 숏퀴즈를 터트려 그들의 공매도 쳐놓은 주식을 손실을 보게 하고 재매수하게끔 짜는 전략입니다 공매도라는게 일반 개인 한두명이 다룰 수 없는 금액이고 대한민국은 특히 공매도에게 유지한 포지션과 조건을 부여해 공매도의 천국이라는 수식어가 붙을정도로 공매도 주식이 많은 나라입니다 셀트리온은 대표적으로 공매도가 많은 주식이었지만 임상 및 연구성과가 해외에 많이 도출되면서 전보다 많이 줄어들었고 요즘 공매도의 타깃은 제2의 셀트리온이라 불리는 에이치엘비에 공매도가 많이 붙었습니다 에이치엘비는 라보세라닙이라는 항..

그래핀 대장주식 국일제지 캔들 분석 [내부링크]

오늘자 국일제지 5% 밑꼬리 달린 양봉이 나왔습니다 현재 한달간 평균 100만 이하의 거래량으로 진을 빼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국일제지는 종이,목재업을 영위하는 코스닥 기업이나 우리에게는 그래핀 대장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회사 국일그래핀이 2018년 구글과 NDA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주가는 크게 8배까지 뛰었고 현재도 저점대비 5배 뛴 구간에서 긴 시간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핀 물질은 나노신소재로써 구리보다 열 전도율이 200배 강하고 다이아몬드보다도 더 단단한 아이언맨에 나오는 비브라늄 같은 새로운 나노 물질 입니다 2000년대 초반 연필의 흑연을 붙였다 떼어서 발견한 물질이지만 균일하게 그래핀을 생산하는데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오랬동안 연구과제로 개발해왔음에도 상용화에..

스완의 추천주 - 우리바이오(feat. 화이자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우리바이오 화이자 관련주 우리바이오는 식물공장,천연물원료,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 코스닥 상장기업입니다 과거 우리이티아이에서 우리바이오로 사명을 변경하고 바이오 사업을 본격적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인류의 병을 치유할 굵직한 임상보다는 우리가 흔하게 먹는 건강식품들을 제조하고 있어 기대감이 낮을 수 있지만 굳건한 매출액이 받혀주고 있어 추후 임상이슈를 노려볼 수 있고 장기투자가 가능한 기업입니다 녹색창에 우리바이오를 검색해보시면 연관검색어로 화이자 관련주라고 나옵니다 대표적인 화이자 관련주는 : 제일약품, 우리바이오, KPX생명과학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팜 관련주이면서 대마초 사업에도 뛰어드는 모양입니다 현재 우리바이오 코로나 관련해서는 화이자 백신 관련 이슈로 등락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코로나 ..

스완의 추천주 - 신라섬유(feat.품절주) [내부링크]

델타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세가 무섭습니다 정부는 거리두기 2단계에서 3단계를 바로 뛰어넘고 4단계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4단계 거리두기는 2주간 시행됩니다 수도권역에서 오후 6시 이후에 2명 이상 만날 수 없습니다 (동거가족은 가능) 나이트클럽, 유흥업소는 오후 10시이후에 영업할 수 없으며 객실로 70%이상 채울 수 없습니다 지역행사는 금지되고 스포츠 경기도 무관중으로 진행됩니다 영국도 현재 유로2020 진행 중인데 마스크 벗고 축구 관람하다가 변이 바이러스에 노출되고 하루에 만 명 이상씩 델타 바이러스에 재감염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변이바이러스에 무력화 되었습니다 믿을건 화이자 ㅠㅠ 화이자 보급이 더 많이 되었으면 하고 더 바라면 화이자생산을 국내 제약사에서 맡았음 합니다 호주의 시드니 ..

스완의 추천주 - 제일바이오(feat.동물복지 관련주) [내부링크]

대선주자 지지율이 뒤집혔습니다 윤석열 장모 실형 선고 그리고 "도리도리" 윤의 등장으로 신비감이 걷히면서 여론이 이재명 지사의 손을 들어주었네요 이재명 지사는 코로나 재확산을 인식한 듯 비대면으로 대선 출마를 진행하였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윤봉길" 전시관에서 현정부를 비판하면서 대선 출마 출사표를 던졌고 윤석열 지지자들이 결집하면서 코로나 위험성에 노출되서 이슈를 낳기도 하였습니다 흔히 대선주자라하면 꼭 나오는 일자리 멘트가 있죠? 양질의 일자리를 많이 생산하여 국민들이 먹고사는 데 지장 없게 하겠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금융위기 속에서 대선출마를 하였는데 과거 현대건설 사장 그리고 청계천을 리뉴얼하는데 힘을 쏟았고 경제대통령이란 칭호를 얻어서 4대강 운하 건설을 공약으로 일자리를 생성하고 수출을 늘..

장모 실형 선고, 윤석열 관련주 주가는?(Feat.덕성) [내부링크]

윤석열, "법 적용에 누구나 예외 없다." 그나마 대응이 다행입니다 오히려 부정했다면 본인의 검찰총장 시절 마져 부정하는 꼴이 되었을텐데 가장 합리적인 답변을 제시한 듯 합니다 장모 실형 선고로 위기를 맞이 했지만 윤총장이 내놓을 수 있는 가장 나은 답변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7/2 오늘 의정부 법원에서 윤석열 장모에 관한 징역 3년 실형 선고가 나왔습니다 윤석열 장모 최 아무개 씨는 파주에 무허가로 요양병원을 설립하고 요양급여 수혜로 국고 23억 가량을 편취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윤석열 검사 재임시절에 있었던 일이고 관련자들은 혐의 처리를 받은데 비해 장모 최아무개 씨는 무혐의로 결론 나서 윤석열의 봐주기 수사가 아닌지에 대한 논란이 시끄럽습니다 윤석열 장모 최아무개 씨는 이 밖에도 다른 법원 선고가 ..

코스피 신고가 올해 고점 어디? [내부링크]

지붕뚫고 코스피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우리 지수의 상승세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G7 정상회의에도 2년 연속 초대되면서 실직적 G8이라는 이야기와 백신과 방역쪽에서 주도국에 위치에 오름에 따라 경제, 문화, 백신 등 세계 주요이슈에서 한국의 위치는 우리나라 국민조차도 모를정도로 위상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물러간 뒤로 바이든이 46대 미국대통령에 취임하면서 백신상황 뿐만 아니라 세계경제위기도 빠르게 안정화 시키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미국 우선주위를 내세워 각 나라들을 곤란에 빠트릴 뿐만 아니라 잦은 트윗과 자기 반대에 있는 사람들을 노골적으로 쳐내면서 온갖 미움을 샀습니다 하다못해 기후협약에서도 16살 어린 여자아이와도 날을 세웠죠 저도 2019년, 2020년 정말 많은 위기가 있었습니다 ..

스완의 추천주 - 테라젠이텍스 ( RNA 유전자 지도 관련주) [내부링크]

현재 고점을 형성하는 누구나 상승률을 알고 있는 고점 주식을 소개해드리는 게 아니라 추후에 주목받을 테마주, 이슈가능성이 있는 주식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바닥 주식이지만 언제 이슈가 도출되어 주가가 고점을 찍으러 가는지는 저도 알 수 없습니다 이러한 테마가 있고 이러한 주식이 있다는 걸 인지하시고 각종 주식 검색기들을 만들어 돌리시다가 내가 아는 종목이 나왔을 때 따로 현 회사와 주가에 대해 조사할 필요 없이 매수 판단이 빠르게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신기술 테마의 주식의 테마와 재무상황을 미리 인지해놓으신다면 주식을 매수 할 때 남들보다 빠른 판단이 가능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주식이던 부동산이던 주가바닥지점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미 마용성 부동산이 뜨고 좋다고 소문이 난 다음에 부동산을 매수해봤자..

스완의 추천주 - CJ ENM(K드라마 관련주) [내부링크]

드라마 방송 할 때 마다 각종 SNS에서 회자되는 드라마 1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가 돌아왔습니다 20년지기 친구들의 의사생활 케미스트리를 다룬 인생드라마죠 응답하라 시리즈 다음으로 연재되고 있는 슬기로운 시리즈 드라마 입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달리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시즌제로 다루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조연 및 단역으로 출연하는 출연진들도 늘 화제가 되곤 하는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입니다 자극적이고 환타지스러운 이야기가 아닌 병원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지극히 일상적인 이야기지만 아픈사람들과 병동의 실제모습을 빼박은 듯한 정밀한 묘사로 의학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거기에 구구즈 5명의 환상적인 케미와 설레스 로맨스로 주 1회의 분량이지만 시청자들을 설레하는..

스완의 추천주 - 갤럭시아머니트리(NFT 코인 관련주) [내부링크]

NFT 코인의 도입 시기 오늘 코스피 사상 첫 3300 포인트를 돌파하였습니다 금리인하의 여파로 부동산 및 금융자산에 대한 투자 관심도가 높아졌고 그 열기는 가상화폐까지 번져 심한 부작용까지 생기고 있습니다 다행히 비트코인이 3만 달러라는 최후의 마지노선 지지선을 지켜주고 현재 35000 달러에서 횡보 중입니다 우상향으로 다시 방향을 틀기 위해선 호재성 기사와 물린 개미들을 털어내기 위한 시간 횡보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일단 7만 달러라는 대시세를 내고 내려왔기에 주식시장에서도 현재 업비트의 코인 상장폐지, 다날의 페이코인 이슈 등 가상자산(코인)에 대한 관심도가 점차 대중에게 멀어져 가면서 주식에서의 코인 관련주 업비트, 빗썸 관련주인 우리기술투자, 비덴트 등의 시세도 고점을 찍고 내려 왔습니다 오늘 제..

카카오 매도 신호 : 거래량 터진 장대음봉 [내부링크]

지난 해 주가가 5배가 올라버린 카카오 주식 코로나 비대면 관련주로 저점 대비 5배가 오른 주식 카카오입니다 액면분할을 마치고 잠잠하던 주가가 6월 들어서 다시 거래량이 증가하며 주가가 폭등하면서 카카오 인터넷 관련주들의 주가가 뜨겁습니다 네이버 주가도 어제 8% 가까이 오르면서 카카오에게 밀리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죠 시가총액 2위 SK하이닉스를 카카오가 넘어서는 게 아닌가 하면서 카카오 관련 기사들이 쏟아졌습니다 기사가 쏟아지기 무섭게 카카오는 오늘 장중 최고점을 찍고 거래량 터진 장대음봉이 터지면서 주가가 7% 넘게 하락했습니다 물론 거래량 터진 장대음봉이 터졌다고 주가가 떨어지는 건 아닙니다 HMM이 3만 원 구간에서 거래량 터진 장대음봉이 터졌지만 주가는 5만 원까지 찍고 흘러내리기 시작했죠..

스완의 추천주 - GH신소재(변이바이러스 비상)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이 빠르게 보급되고 있어 코로나의 영향은 끝나고 경제 위기가 정상화 되는가 싶더니 계속 변이 바이러스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변이바이러스는 코로나가 가장 심한 인도에서 만들어진 변이바이러스로 명칭은 "델타 플러스" 변이 바이러스 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플러스가 되니 무시무시 하죠. 변이 바이러스가 무서운게 기존의 백신을 무력화 하기 때문에 백신 접종자들이 마스크를 벗고 방심하면서 돌아다닐 때 집단감염을 유발시킬 수 있다는 점이죠 코로나는 이미 2년의 장기화에 들어들면서 피로도가 굉장히 심한시점입니다 오늘 정은경 보건관리청 청장은 인도 델타 바이러스의 국내 유입을 확인했고 190명이 감염되었다고 보고 했습니다 현재 주식시장은 전고점을 돌파하면서 신기록을 쓰고 있으나 주가 면면을 세세히 바라보..

스완의 추천주 - 대한광통신 (바이든 5G 관련주)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방미로 반도체, 배터리뿐만 아니라 성과를 보인 곳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바로 통신 분야입니다 대한광통신은 광케이블 제조업을 영위하는 5G 관련주입니다 대한민국은 두루넷, 메가패스 시절부터 명실상부한 인터넷 속도 부심 1위의 국가입니다 막강한 통신 인프라로 큰 힘들이지 않고 전국 각지의 PC방에서 게이머들을 생산해내어 E-스포츠의 강국이 됐을 뿐만 아니라 빠른 기술 습득으로 애플보다 스마트폰 사업이 늦춰졌지만 막강한 통신 인프라와 기술력으로 극복해내고 스마트폰 점유율 1위의 국가입니다 유튜브에서 가장 중요한건 속도죠? 빨리보기로 넘겨보는데 렉 걸리면 짜증납니다 현재 우리나라 주식 시가총액 2위는 하이닉스인데 인터넷 기업 네이버, 카카오가 무섭게 치고 올라오면서 시가총액 2위의 자리싸움이 치..

신규 NFT 코인 채굴 - 유니코인 [내부링크]

대세는 NFT 코인 채굴 6/8일부터 채굴이 시작된 코인이 있다해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디지털 아트 마이닝 채굴 코인 유니코인 입니다 현재는 코인을 만든사람 짱깨 작품만 코인을 모아 가능하도록 설계를 해놨지만 다른 작가들의 디지털 그림도 출시가 된다면 유행정도는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직 2주가 채 지나지 않았고 가입자수는 만명정도 육박하는 듯 합니다 제가 이 유니코인을 알게된 계기는 요즘 차세대 먹거리 그래핀 이후로 주식시장을 이끌어 나갈 테마가 무엇이 있을까? 고민이 많습니다 제가 메타버스 관련주도 잠시 소개시켜드렸지만 저는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그냥 유행타다가 잠시 뒤면 사라질 정도의 테마로 인식했지만 메타버스 게임에 출시 된 구찌 명품 옷이 개당 400만원 가까이에 육박한다는 ..

스완의 추천주 - 큐캐피탈 (파평윤씨 관련주) [내부링크]

큐캐피탈 분석 전날 밤 FED 위원의 금리 인상 "2022년 말 가능하다" 라는 말이 시장에 언급되면서 간 밤 미국 다우지수가 1% 넘게 폭락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가 백신의 접종 속도가 가속화되면서 빠르게 회복 중에 있죠 경제 상황이 다시 좋아질 여건에 따라 금리 회복속도를 맞추고 있는 거기 때문에 악재로 받아들이실 필요는 없습니다 인플레이션, 금리 이미 수개월 전부터 언급 되었던 경고 신호입니다 경고 신호도 자주 반복되면 시장은 둔감해지기 마련이에요 비트코인 버블에서도 보았듯이 버블은 쉽게 터지지 않습니다 카지노에 들어간 사람이 벌은 돈을 남기고 카지노를 벗어나기란 쉽지 않습니다 저금리 사태로 동학개미의 등장, 코인 개미의 등장 코인을 넘어 마진에도 손을 대고 있는 20,30대를 보면 안타깝..

스완의 추천주 - 엑사이엔씨(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내부링크]

엘지 계열사 작은 시가총액 '엑사이엔씨' 탄소저감이슈가 날이 거듭할수록 중요해지는 시대입니다 내연기관의 한축을 담당했던 디젤도 몇년 후면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전기차, 수소차가 그 자리를 매울 예정입니다 기업을 탄소배출권을 구매해야 제품을 생산할 수 있을 정도로 환경과 기후변화에 민감한 사회가 점차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엑사이엔씨와 관련없는 이야기일수도 있겠지만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우리는 과학기술을 발전시켜야 하고 좀 더 환경에 해가 덜 되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신소재를 개발해야 합니다 탄소나노튜브 그래핀 차이 탄소나노튜브란 짧게 CNT라고도 불립니다 탄소로 이루어진 흑연의 한 층을 형성한 막으로써 육각형의 벌집 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래핀을 말아서 원통형으로 만든 게 탄소나노튜브 입..

스완의 추천주 - 써니전자(FEAT.안철수) [내부링크]

지니어스 나오는 방송인, 노원구 주민, 하버드 나온 형 여러 수식어가 많았지만 존재감은 적었던 정치판 트롤을 자처하던 이준석이 구 한나라당 현 국민의 힘 당대표로 선출되었습니다. 나경원 전 의원과 더블스코어의 격차가 있었지만 막상 선거판을 까 보니 6% 우위로 0선 의원이 보수 당대표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해외 언론에서도 주요 기사로 다루고 있습니다 보수 제 1의 야당의 30대의 젊은 당대표가 선출됐다며 해외 외신에 보도 중입니다 영수 회담에서 아들 뻘 되는 당대표와 문재인 대통령이 악수하면서 무슨 이야기를 나눌지도 궁금합니다 하버드를 나온 이준석의 관련주는 아버지가 감사로 역임됬던 넥스트아이, 삼보산업 등이 주요 관련주로 현재 당대표 선거 이후에 급락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재료 소멸인 거죠 ..

대선 테마주 주목해야 할 시기 (FEAT.돈 복사) [내부링크]

대선 테마주 주목해야 할 시기 도래(FEAT.돈복사) 대통령 선거가 1년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원래는 12월 말일에 대통령 선거가 있었다면 박근혜 대통령 탄핵으로 인해 대통령 선거일이 6월로 앞당겨졌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가 6월 달부터 시작됐기 때문이에요 사상 초유의 촛불 선거로 이루어진 19대 대통령 선거는 문재인 대통령의 그야말로 압승이라고까지 표현이 가능했던 불 보듯 뻔한 선거 결과였습니다. 그렇다면 내년 대통령 선거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19대 대통령 선거와는 달리 박빙 접전으로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주요 지지 세대였던 2030 세대가 등을 돌림에 따라 그들의 표심을 어떻게 잡을 건지 현재 여당의 지지율 1위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인데 이재명 지사는 친문과의 거리두기를..

키움증권 세력주 찾는 방법2 [내부링크]

수익률 높은 세력주 찾는 방법 2 지난주에 이어서 수익률 높은 세력주 찾는 방법에 대해 연재하려고 합니다 우선 지난주 우리나라 증시 시황에 대해 잠깐 짚고 넘어가자면 미국 연준이 테이퍼링 논의에 대해 언급하면서 유동성이 점차 줄어드는 것이 기정사실화 되자 시장이 움츠리는 모습입니다 외국인은 연일 주식을 팔기 시작했고 주식뿐만 아니라 비트코인도 테슬라, 중국 규제 악재로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유동성이 빠진다고 해서 주식이 빠진다라는 리스크라고 보지 않고 오히려 비트코인이라는 위험성 자산을 거래하던 사람들이 비트코인보다 중위험투자군에 속하는 주식으로 눈길을 돌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현재 계단식 하락 중으로 4만 달러 이하 고점 대비 40% 이상 빠진 상태에서 힘겹게 거래를 이어나가고 있..

수익률 높은 세력주 찾는 방법 [내부링크]

수익률 높은 세력주 찾는 방법 수익률 높은 주식 매수하는 방법은 따로 있다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겠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산을 빠르게 불리기 위해 주식투자를 시작합니다. 우리나라는 전통적으로 부동산이 자산을 빨리 불리는 방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지난 20년간 삼성전자 수익률 차트만 보셔도 강남 부동산 집값은 삼성전자 주가 수익률을 절대 따라오지 못합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주식 또한 꾸준히 오르면서 우량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삼성전자의 수익률이 좋은 건 아닙니다. 글로벌 경제상황, 삼성의 추진력, 사업아이템, 시설투자 모든상황이 잘 맞물리게 되면서 주가 또한 꾸준히 오르게 된 것이죠 LG전자는 삼성전자의 주가 성장속도에 비하면 아직도 제자리..

먼지비움 되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와 LG오브제 비교 [내부링크]

자동먼지비움 청소기 '삼성비스포크 제트' 내돈 내산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구입 후기입니다 기존에 쓰던 삼성 파워건이 모터에 먼지가 들어가서 청소중 터져버렸습니다 다음날 삼성 AS서비스 기사님이 오셔서 4년 전 기존에 구입한 금액으로 환불 받았습니다 청소기 폭발로 트라우마가 생겨 이번엔 LG코드제로 올인원타원을 보았고 기능은 같지만 디자인적으로 심미가 높은 LG오브제 청소기를 보고 하이마트에서 결제하였으나 계속 되는 배송지연으로 일주일 가량 더 시간 소모가 된다고 하는 탓에 다시 이번에 새로 런칭한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를 선택하게되었습니다 LG오브제와 같이 그린색상이고 요즘 인기가 많은 자동청소비움 기능이 포함된 녀석입니다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카드할인 10%, 그리고 포토상품평 추가시 엘..

전업투자자가 알려주는 좋은 주식 사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 10년차가 알려주는 좋은 주식 사는 방법 주식거래는 10년차, 티스토리는 1년차 블린이 인사드립니다. 네이버 쪽지로 블로그 이웃분께서 질문을 주셨어요 "선생님은 주식투자 할 때 단타를 치십니까, 장타를 치십니까?","지수가 떨어지니까 수익이 나질 않아요 ㅠㅠ" 오늘은 여기에 답을 드릴려고 합니다 주식투자 할 때 단타 주식, 장기 주식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주식을 투자하는 사람들이 자기의 투자 성향을 편하게 분류하는 것이지요. 보통 삼성전자와 같은 우량주들은 장기투자를 권하고 코스닥 개잡주들은 기간을 짧게 수익률을 최대한 끌어내는 단타를 권합니다. 왜냐면 단기에도 테마주는 상한가와 같은 큰 수익이 나올 수 있고 상한가 이후에는 급락이 거의 필연적이라 코스닥 주식들은 단타를 권하는 겁니다 삼성전자..

그래핀 대장주 국일제지- 신풍제약과 같은 차트? [내부링크]

공매도가 재개되고 한국증시는 다시 바람앞의 등불이 되어버렸습니다 공매도 이틀차 증시는 반등에 성공했지만 전날 밤 옐런의 금리인상 가능성이 시사되면서 밤새 애플 주식이 3%이상 하락 하는 등 전체적으로 기술주의 약세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를 인상하게 되면 당장의 실적보다는 성장가능성, 잠재력을 모멘텀으로 하는 기술주들은 거품논란에 휘말리면서 주가가 떨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로 제로금리를 통해 한단계 성장한 세계증시는 조정이 필연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기의 문제일 뿐, 코로나가 종식된다면 증시는 다시 폭풍의 소용돌이로 휘말리게 되고 코로나로 수혜를 입은 동학 개미들의 호주머니를 반드시 털러옵니다 저는 그 시기가 올해 겨울쯤 예상됩니다. 보통 9월 이후의 증..

공매도재개 바이오주 때리기 시작? [내부링크]

공매도재개 바이오주 때리기 시작? 코로나로 주식 공매도가 막힌지 어언 1년.... 금융위원회는 고심 끝에 5/3일 불합리한 공매도 과정을 손보고 코스피 200, 코스닥150 종목만을 대상으로 공매도를 다시 재개 하였습니다 5/3일 공매도재개 첫날 코로나로 수혜를 입었던 바이오 진단키트주, 백신관련주, 5G 관련주들이 공매도의 타겟이 되면서 주가가 크게 빠졌습니다. 신풍제약은 15% 넘게 급락하면서 공매도의 위력을 보여주었죠. 이번 공매도가 재개되면서 개인이 공매도를 칠 수 있게끔 대주 매도 수량을 2조원 정도 늘려주었다고 하는데요 공매도에 참여하는 개인은 아직 1% 수준이라고 합니다 기관, 외국인들처럼 무기한 연장이 가능하고 신용 담보에 제한이 없는 공매도가 아닌 반대매매 신용담보 140%를 유지해야 되..

비트코인 재상승, 7천만원 고지 넘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가정의 달이 밝았습니다 한국은 주식 공매도 재개일을 앞두고 금융시장이 불안하네요 저의 계좌도 이미 퍼런색으로 물들이고 있습니다^^.... 다만, 미국, 유럽의 지수는 우상향 중이고 우리만의 일시적인 조정이라고 생각하기에 애써 파랗게 물든 계좌를 쳐다보고 있지는 않습니다 존버는 승리한다라는 걸 비트코인을 보고 배웠기 때문이죠 지난주 연준은 지속적으로 현물 매입과 제로금리를 2023년까지 지속하겠다 라는 일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금융자산에 거품이 낀건 사실이지만 우려할만한 것은 아니다 라면서 우리에게 투자를 감행하도록 하는 시그널을 계속 보내고 있죠? 그 때문일까요? 종료될줄만 알았던 비트코인 시즌2는 여전히 건재합니다 우리가 지켜봐야 할 건 7천만 원의 재탈환입니다. 7천만 원은 심..

그래핀 관련주, 국일제지 주가 방향은? [내부링크]

그래핀 관련주, Time is coming 그래핀은 최첨단 신소재로써 향후 반도체 그리고 2차 전지 이밖에도 바이오, 우주항공 등 과학기술의 발전을 한 단계 진일보시킬 수 있는 혁신 소재입니다 국내 포스코, 한화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는 그래핀 궐기를 내세우며 각국이 그래핀이라는 신소재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주가가 싼 거냐고요? 아직 일반인들은 잘 모릅니다. 그리고 아직은 실체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실체가 나오면 매수해도 되지 않냐고요? 이미 뉴스가 나오는 순간 주가는 언론과 세력에 의해 천정부지로 솟아 일반인들은 매수할 엄두도 낼 수 없는 가격대로 올라 있을 것입니다. 저는 작년 테슬라의 주가 상승을 보면서 이미 눈 앞에 다가온 전기차의 현실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테슬..

비트코인 근황 코린이 돔황쳐 [내부링크]

4/20 도지데이를 이후로 비트의 하락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비트코인 시즌 1을 실패로 마감한 경험자로써 앞으로 비트코인 예상에 대해 분석드리고자 합니다 지금 신규 진입하시는 코린이들은 사실 비트코인 시즌 1 그러니까 2017년 하반기를 경험해보시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때 코인 시즌 1 사람들이 말하길 이번에는 "시즌 1 때와 다르다", " 코로나를 계기로 유동성이 풍부해졌다", " 그때는 불법이었지만 지금은 제도권으로 들어왔다" 이렇게 말하곤 합니다. "네 사실이고 저도 동의합니다" 다만 저 말이 사실이기 때문에 지금 가격대 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저는 주린이 일뿐 코인투자를 일체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저 코인이 상승하면 주식시장에 영향을 줄 비트코인 테마주에나 눈독을 들이는 편이라 ..

전업투자, 주식으로 월 천만원 목표 달성 [내부링크]

주식으로 일 안하고 먹고 살기 내일은 4.7 보궐선거일입니다 저는 경기도 주민이기 때문에 서울시장 선거에 참여가 불가능해서 투표장에는 나가질 않을 생각입니다 제가 예상하건대 오세훈 후보가 득표율 5% 이상으로 당선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오세훈 후보의 서울시장 테마주가 박영선 후보의 테마주보다 수익률이 월등하게 높기 때문입니다 선거는 까 봐야 안다고 하지만 보궐선거가 전 서울시장의 성폭력 사건으로 치러지는 점, 그리고 LH공무원 비리 사태 등 안 그래도 코로나로 삶이 팍팍한 2030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현정부에 등 돌릴 뉴스만 계속 나오게 되어 현 정부의 심판론이 대두되고 있고 그게 주식판에서도 극명하게 드러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서울시장에 누가 당선되든 정치에 관심 없고 저에..

주식 예수금이 부족하다면 카드로 주식 매수가능(FEAT.한국투자금융상품권) [내부링크]

카드로 먼저 주식매수가 가능하다? 오늘은 현금매수가 아닌 카드결제로 내가 사고 싶은 주식 매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원래 주식은 꼭 현금으로 매수하게 되어있습니다. 신용매수도 일정분의 현금이 있어야지만 매수가 가능합니다 만약 내가 오늘 꼭 사고 싶은 주식이 있어도 내 월급날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버스는 오래 기다려주지 않죠.... 그래서 태어난 게 현재 11번가에서 한국투자증권에서 운영하는 금융 상품권이 기프티콘으로 팔리고 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5만 명 이상이 구매해서 사용 중이고 현재 상품권 분야 1등입니다 간접적으로 주식 열기가 어떠한지를 잘 알려주고 있는 듯하네요 저는 11번가 접속할 때마다 상위 구매리스트에 한국투자금융 상품권이 랭킹 되어있는 것을 보면서 의문점을 가졌습니다 ..

레버리지 투자로 더 빠른 경제적 자유를 얻자 [내부링크]

레버리지 투자로 더 빠른 경제적 자유를 얻자 투자에 정답은 없다 허나 조언은 많이 들을수록 좋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주식시장을 이끌던 동학개미의 상승세가 점차 사그라들자 한번 투자의 맛을 본 친구들이 비트코인 시장으로 몰려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투기과열 지표라 할 수 있는 김치프리미엄이 어제 10% 가까이 육박하면서 해외 비트코인과 시세차이가 700만원 이상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아무 것도 하지 않았더니 벼락 거지가 되었다" 공정과 청렴을 필두로 시작한 이번 촛불정부도 수십년 간 지속되어온 비리 공직 사회에서는 자유롭지 못합니다 LH 공무원들의 온갖 비리 만행이 드러나면서 취업과 생계로 고통 받는 청년들의 허탈감이 더 가속되었고 이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안된다라는 인식들이 청년들을 지배하기 ..

주식 1분봉 차트 단타 하지 마세요 계좌 깡통의 지름길 [내부링크]

[##_Image|kage@wwuZB/btq08uBe5t4/KGi7R0zCWJQKEXf0hrFPAK/img.png|alignCenter|width="307" height="NaN" data-filename="주식1분봉.png" data-origin-width="819" data-origin-height="817" data-ke-mobilestyle="widthContent"|||_##"alt="썸네일"] 요즘 음식점, 카페, 미용실 어디에 가도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서 테마주 주식 이야기를 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인 저희 동네도 그런데 서울엔 얼마나 심할까요? 서울 강남상권만 가보아도 카페에 노트북 들고 와서 비트코인 차트 보고 있는 어린 학생들을 보기 쉽습니다 과거의 제모습이라 좀 안타깝기도 하고..

주식초보 주식투자로 경제적 자유 포기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주식초보 주식투자로 경제적 자유 포기하지 마세요 주식투자로 경제적 자유 찾아 조기 은퇴하세요 오늘은 진정성 가득한 저의 경제적 자유를 위한 재테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지난 년도에 100프로 넘는 수익률을 달성하면서 이제 주식 트레이더로써의 본궤도에 들어섰다고 생각했는데 또 순간의 방심과 잘못된 매매 몰빵 방식으로 올 1월~2월까지 위기가 있었습니다 무려 6천만 원이 넘는 손실을 겪고 존버를 해왔습니다 그래도 제가 선택한 종목에 대해 누구보다 차트분석을 열심히 하고 제 자신을 스스로 믿은 결과 다시 올해 주식 수익률을 플러스로 돌려세웠습니다 아직 3월 마감을 하기 3 거래일이 남았지만 주식시장에 큰 이변이 없다면 2천만 원 가까이 되는 수익으로 이번 달을 마감할 것 같아요 지난해 주식투자로 7천..

대선레이스 시작: 윤석열의 정치입문, 관련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코스피 지수가 3천 선 위아래로 정체 중입니다 언제 다시 지수가 전고점을 돌파할지 모르겠지만 횡보가 길어지면서 힘에 부치는 모양새입니다 작년에는 지수 상승에 힘입어 대형주 그리고 실적주 위주로 오르는 시장이었다면 이제는 지수에 상대적으로 영향을 덜 받는 중소형주 시장으로 수급이 몰릴 것이라 생각됩니다 왜냐면 내년 3월이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보통 대선 1년 전부터는 여당과 야당의 유력 대선후보가 전면에 등장하면서 대선 레이스가 시작됩니다 이재명 테마주의 시세분출 이재명은 이미 작년부터 민주당의 유력 1번 대선주자로써 관련 주식도 이미 크게 상승했습니다 7천 원이던 에이텍도 현재 조정받아서 3만 원입니다. 추후 이슈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하겠지요 그에 비해 국민의 힘은 유력 대선주자..

그래핀 대장주, 국일제지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주식 매매에 집중하느라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지난달 반대매매로 큰 손실을 입었었는데 이번 달 손실분 만회하였습니다. 제가 메타버스 관련주 이후로 눈여겨보던 그래핀 관련주들이 손실분을 메워주었습니다.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는 국일제지입니다 국일제지는 국일 그래핀이라는 비상장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국일제지에서 60억을 투자해 설립한 그래핀 제조회사입니다 현재 충남대 윤순길 교수가 국일제지 사외이사로 역임하고 있으며 국일 그래핀의 실질적 수장입니다 과거 윤순길 교수는 삼성전자와 기술이전을 계약한 경력이 있고 신소재, 박막 분리 쪽의 권위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핀 관련주를 알아보기 전에 그래핀 소재분야를 살펴본다면 사실 홍병희 교수가 윤순길 교수보다 TV 출연도 하시고 더 유명한..

메타버스 테마 다음은 그래핀 관련주? [내부링크]

메타버스 테마 다음은 그래핀 관련주? 이번 주 우리나라 증시를 달궜던 테마주에 관한 소식 다뤄보겠습니다 해외지수는 미국 국채 금리인상에 따라 변동성이 매우 심했습니다 어젯밤 나스닥 선물시장도 2% 넘는 변동성을 보여주면서 주식투자자들을 멘붕에 빠트렸습니다 다행히 고용지표의 호조로 나스닥 시장은 1% 상승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코스피 시장이 둔화되면서 개미들의 눈은 비트코인 그리고 코스닥 테마주로 눈길을 돌리고 있습니다 아무리도 단기간 100%이상의 수익을 올리기에는 코스피는 시가총액이 높고 현재 지수는 고점 부근이니까요 이번 주 우리 시장을 달궜던 테마는 메타버스 관련주입니다 왜 메타버스라는 테마가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VR, AR 테마주의 재탕입니다 과거 몇 년 전부터 VR, AR 테마가 부각됐지만 그리고 ..

윤석열 총장직 사임, 향후 거취는? 국민의 힘 대선후보? [내부링크]

윤석열 향후 거취 주목?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어제 금리 인상 이슈로 10년 물 채권 가격이 다시 1.5%에 가까워지면서 부담을 느낀 나스닥 성장주들이 하락세를 면치못하고 하락함에 따라서 나스닥이 2.7% 폭락 마감하였습니다 고점 지지선으로 여겨지던 13000포인트를 깨버리고 말았네요 2번 이상 깨졌기 때문에 다시 올라가려면 횡보 내지 파월 비둘기 발언 없이는 다시 올리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오늘 우리 증시는 나스닥에 하락세에도 한 테마는 꿋꿋이 올라갔죠? 바로 윤석열 테마입니다 제가 올렸던 무료추천주도 오늘 올랐습니다 큐로 역시 윤석열 동전주 테마로 엮임을 장중 9프로 상승을 통해 다시 한번 인지하는 날이었습니다 윤석열 검찰총장이 임기를 몇 개월 남기고 전역 사퇴했습니다 "정의, 상식 붕괴를 더 ..

3월 반도체 전망 밝다. SK하이닉스 주가 반등할까?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대 수출 품목인 반도체가 8개월 연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요. 자동차, 석유화학도 오름세를 이어 가며 전체 수출 상승을 주도하고 있어서 2월 주식 조정장을 다시 반등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만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석유화학·석유제품은 유가상승, 글로벌 수요 증가 등으로 실적을 개선하면서, 회복신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2월 수출액(통관 기준)이 448억1000만달러, 수입액은 421억1000421억 1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5%, 13.9% 증가, 수출액에서 수입액을 뺀 무역 수지는 27억1000만달러로 10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 중입니다. 월별 수출은 지난해 11월 4.0% 증가한 이후 12월(12.6%), 올해 1월(11.4%)에 이어 2월까지 넉 달 ..

삼일절 주식시장 휴장, 폭풍전야 3월 증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삼일절 공휴일입니다 삼일절 증시는 휴장입니다 내일이면 학교 개학날 이네요 우리 주식시장 2월 너무 힘들었죠.... 다들 살아계신가요? 저도 2월 입에 겨우 풀칠하면서 버티고 있습니다 미국 10년 국재 금리 인상 이슈가 터지면서 시장이 크게 출렁였습니다 오늘은 조국을 애국운동으로 지키신 선조님들을3.1절 기리는 날이라 공휴일로 우리 증시는 쉬지만 옆 나라 왜놈과 중국 증시는 열려있어서 우리나라도 만약 휴장이 아니라면 큰 반등 기대해 볼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 바이든 경기부양책이 국회 하원을 통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3월 첫 거래일에 활기를 돋우고 있습니다 천조국 클래스 답게 2천조로 달러 생산국의 면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기부양책 자금은 대략 50조인데 40..

이나은 닮은 꼴 이달의 소녀 "츄" 입덕 레전드 짤 모음 [내부링크]

1. 이달의 소녀 대세는 "츄"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동고동락 시즌 2020을 보고 이달의소녀 "츄" CHUU에게 입덕한 삼촌이에요 요즘 학폭논란 때문에 연예계가 들썩거렸지만 다행히 "츄"는 허위사실로 밝혀지면서 팬들의 믿음에 보답했네요 츄는 한림예고를 졸업하고 모모랜드 주이와 동창이라는 사실을 유튜브에서 밝혔습니다 TMI로 MC준 저랑 대학동기인데 부럽다...........학준아ㅠㅠㅠ 츄의 히트작은 앙 깨물 하트로 유명해졌어요 그 밖에도 연기돌로도 활약한 적이 있습니다 츄는 일자 앞머리와 원색 파스텔톤이 잘 어울립니다 우리 츄는 춤도 잘추고여 팬서비스는 하트로 마무으리 츄는 에이프릴 이나은 닮은 꼴로도 유명합니다 이나은 귀여운 버전이 츄에요 랩퍼 영지가 사과같이 생겼다고 언니인데 귀엽다고 말했죠 이제..

"현대그린푸드" 고등학생도 무상교육 실시, 관련 수혜주는? [내부링크]

올해 신 학기부터 고등학생 학년으로 무상교육이 확대 실시됩니다. 고교 무상교육은 학생이 부담하던 입학금과 수업료, 학교 운영지원비, 교과서비를 정부가 지원하는 정책이에요. 2019년 2학기 고교 3학년 학생부터 시작해 지난해 2·3학년으로 확대됐고, 올해 1학년이 지원 대상에 포함됩니다 고등학교 재학생은 누구나 무상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교 1·2·3학년 학생 124만 명이 1인당 연간 160만 원의 학비 부담을 덜게 되고 돈없어서 고등학교를 못 갔다는 이야기는 이제 과거 역사 속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나라가 부강해지고 교육, 복지에 더 많은 돈을 써서 선진국화 된다는 이야기겠죠? 무상교육이 실시되면 자연스레 따라오는게 무상급식입니다 현재 무상급식 관련주로는 현대그린푸드, C..

경기도 청년소득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접수가 3월 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됩니다 원래 분기별로 지급해오던 ‘청년기본소득’을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을 위해 일시불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올해 1분기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은 3월 2일∼26일 신청을 받아 4월 14일부터 지급합니다. 신청 대상은 신청일 기준 경기도에 3년 이상 연속 거주하거나 거주한 일수의 합이 10년 이상이다. 현재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1996년 1월 2일부터 1997년 1월 1일 사이 출생한 만 24세 청년!!! 지난 분기에 신청할 때 자동 신청을 등록한 청년의 경우 이번에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심사 대상이 됩니다. 경기도는 신청자격을 확인한 뒤 4월 14일부터 1분기분에 해당하는 25만원의 지역화폐 또는 신청자가 동의한 일괄 ..

전기차 아이오닉5 완판, 현대차 주가는? [내부링크]

현대차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가 유럽에서 하루 만에 사전계약 물량이 완판됬다고 하네요 유럽에서 3000대 한정으로 아이오닉5 사전계약을 받은 결과 해당 물량의 3배가 넘는 1만여명이 몰려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아이오닉 출시이후에 관심과 문의가 23만6000건에 달했다고 합니다 현대 아이오닉5는 E-GMP 플랫폼을 새로 적용해 800V 충전 시스템을 갖춰 18분 이내 80% 충전이 가능하며, 5분만 충전해도 100를 달릴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4달 후에 출시할 기아의 새로운 전기차 CV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CV는 테슬라에 버금갈 500KM 이상의 항속거리를 달릴 수 있으며 전기차 보조금도 지원가능한 가격대로 편성되기 때문에 테슬라 모델Y와 경쟁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대자동차 주가는 애플카 ..

제니-지드래곤 열애설, 와이지엔터 주가 악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매년 새해 첫날마다 디스패치가 열애설을 터트려서 주목을 받습니다 올해의 주인공은 현빈-손예진 커플로 이미 거의 뇌피셜로 알고 있었던 커플이지만 1월1일 확정기사로 연예계 공식 커플로 등극했죠 현빈-손예진 커플에 견줄만한 역대급 열애설이 이번에 디스패치에 또 터졌죠 같은 YG엔터 소속사 선후배 사이인 빅뱅 지디와 제니의 열애설입니다 지디 전여친이 저희동네 살아가지고 동네 커뮤니티에 지디 벤틀리의 목격했다는 이야기를 가끔 들었습니다 그때 그 벤틀리 가격이 아파트 가격과 똑같았는데 이번 유동성 이슈가 터지면서 집값상승으로 이어져 지디 벤틀리보다는 비싸져서 다행이네요 연예인 차 한대 가격이 우리집 전재산과 맞먹는다니 현타왔었거든요ㅠㅠㅠ 과거 YG엔터의 주가를 견인하던 빅뱅은 승리 버..

티스토리 방문자 수 유입 증가 현실적인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 수유입증가 현실적인 방법 티스토리 수익은 결국 방문자 유입이 지속되어야 합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삭제로 실시간 검색어 유입은 레드오션이 되었고 지속적인 컨텐츠 확보가 필요한 키워드를 발굴해야 합니다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 방문자수 유입을 늘리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어그로성 발언일 수도 있지만 이게 가장 티스토리 블로그를 지속가능하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임을 제 스스로 깨달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네이버 및 구글 유입을 위해 상위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창에 티스토리 유입을 증가를 위해 찾는 방법은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sns, 카페에 내 게시물을 게시하고 광고가 티가 나지 않도록공유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게 사실 맞지만 초보 블로..

주식 추천도서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나요 [내부링크]

현재 서점 베스트셀러 1위는? 주식 재테크 관련 서적!!!! 요즘 주위에서도 그렇고 주식에 입문하는 친구 지인이 늘어나서 제 입장으로써는 대호재 환장파티입니다 아무래도 30대에 접어들다보니 주식 부동산 재테크, 자산관리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아졌어요 제가 주식오래했기 때문에 대부분 저에게 묻는 질문은 주식 어떻게 시작해야되냐? 추천해줄 주식도서는 있냐? 경제신문은 매일 봐야 하냐? 등등 공통된 질문들이 많습니다 주식을 가장 접하게 된 쉬운 매체는 아마 유튜브일 겁니다 재테크 전문가로 유명한 삼프로 김동환 프로님, 그리고 주식부장 염블리 염승환님, 슈카님, 신사임당님 유튜브 뿐만 아니라 요즘은 공중파TV에서도 그분들이 명사로 초대되서 여러 재테크 썰들을 풉니다 이렇게 재테크, 주식에 대중들의 관심이..

스완의 추천주 - 현대통신 [내부링크]

이번주 스완의 추천주 안녕하세요 스완입니다 오늘은 무료추천주로 인사올립니다 무료추천주 컨텐츠를 운영하면서 새로운 블로그 신규 유입을 창출한다는 점에서는 저에게 장점이었으나 여러 손님들 그리고 주린이들이 보고 있기 때문에 좋은 종목을 알려드려야 된다는 부담감 그리고 제 글이 종토방에 무단으로 복사되는 걸 보면서 정기적으로는 올리지 않습니다 1월 달 거의 모든 종목이 하락 내지 조정을 겪으면서 이제는 우량주가 아닌 코스닥의 저평가 테마주를 봐야한다는 시각들이 높아졌어요 비트코인이 성공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희소성과 미래에 대한 상상력 입니다 보이지 않는 코인이 곧 미래의 화폐를 지배할거라는 사람들의 상상력과 한정된 자원이라는 희소성이 사람들을 비트코인으로 끌어들이게 하는 마력이 있지요 거기에 급격한 가격상승..

대장주 국일제지 주가 분석 "그래핀은 다가온 미래" [내부링크]

국일제지 주가 분석 "그래핀은 다가온 미래" 국일제지 주가만 보면 가슴이 아파온다 5천원이 바닥이겠지 4500원이 바닥이겠지 주르륵 하염없이 흐른다 나의 주력 종목인 국일제지가 연일 떡락을 거듭하고 있다 이전에는 열심히 선을 그어가며 분석했지만 이제는 선조차 그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내 머릿속에 저항선이 자동으로 그려질 정도이다 오늘 떡락으로 4500원도 저항선 한개가 추가가 됐다 그나마 위로가 되는 건 주봉 120일선은 어렵게 지켜내고 있다는 것 오늘은 MSCI 조정일이고 코스닥 주가도 -3% 가까이 빠졌으니 이해한다고 치지만 어제 같이 3프로 지수 반등 시에는 영락없이 음봉으로 마무리하는 국일이 때문에 내 가슴은 매일 무너진다 저 수많은 윗꼬리 그리고 거래량은 급감하는대도 위태위태하게 지켜주고 있는 ..

2차전지 대장주 LG화학 조정 시간이 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도 우리 주식 장 어제 반등이 무색하게 아래로 대폭팔... ㅠㅠ 어제 3% 반등이 무색하게끔 다시 지수가 하락했습니다 원인은 지난 날과 같은 금리 인상 우려와 MSCI 리밸런싱 입니다 MSCI는 모건스탠리 기업이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3~4달에 한번씩 아시아 지수조정을 합니다 한국 한스푼 빼고 중국에 한스푼 더 이런 식으로 말이죠. 해당 말일에 MSCI 조정일에 맞춰 지수조정이 이루어집니다. 오늘은 뭐 안봐도 한국에서 2스푼이상 빼는 날이네요 1월 말 역대급으로 지수가 상승했기 때문에 차익실현에 나선모양이네요 비트코인에 엮인 테슬라도 주가가 떨어지기 시작했고 오늘 국민연금은 2013년도부터 매수해 두었던 테슬라 주식을 모두 팔아치워서 3조이상의 순이익이 났다고 합니다. 국민..

빌게이츠 "비트코인 돈없으면 사지마라" [내부링크]

빌게이츠 마이크로 소프트 회장은 최근 블룸버그TV에 출연해서 테슬라 창업자 엘론 머스크 회장보다 돈이 많지 않다면 비트코인 투자를 자제해라고 말했다 "머스크 사장은 돈이 많기 때문에 비트코인 시세가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에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그리고 그에게는 막강한 팬층과 자신의 뜻대로 시장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 일반 투자자들은 비트코인 투자에 대해 신중히 생각해야 한다고 전했다 빌게이츠 회장은 8년전에 비트코인에 대해 처음 이야기를 들었고 이 비트코인 파티에 일찍 참여하지 못한 걸 아쉽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엘론 머스크 테슬라 회장은 비트코인 가격이 비싼 것 같다며 1달 전 "비트코인을 사지 않는 사람은 바보" 라고 말했던 것을 뒤집으면서 테슬라와 비트코인이 엮이는 것..

파월 테이퍼링 제로금리 지속, 성장주 가치주 갈림길 [내부링크]

여러분이라면 현시점 성장주에 투자할지 자원주 폭등이슈에 맞춰 가치주에 투자할지 어떤 선택을 하실건가요? 오늘 우리 증시 모처럼 반등 씨게 나왔습니다 코스피 3.50%, 코스닥 3.30% 3%대 의 동반 강세 보여주었고 삼성전자 주가도 다시 8만5천원 탈환하면서 이동평균선 20일선에 다시 안착한 모양입니다 지난주, 지지난주 미국의 제로금리의 영향으로 미국 10년 국채금리가 1.4%가까이 육박하면서 인플레이션이 오는게 아니냐 라는 두려움 때문에 고점이던 증시가 계속 빠졌습니다 덩달아 우리나라 증시도 한동안 계속 약세를 면치 못했습니다 이재용 회장 구속이후에 삼성전자도 별다른 이슈없이 주가가 계속 고점대비 20%이상 떨어지면서 조정을 받는 모양세였고요 롤러코스터 장세가 이어졌습니다 우리나라 증시는 연기금이 5..

런닝맨 모의주식투자대회 우승자는? [내부링크]

210221 런닝맨 543화 투자의 귀재들이라는 주제로 런닝맨 멤버 주식 모의투자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011년 - 2020년 실제 주식데이터를 활용하여 20분당 1년으로 계산하여 10가지의 테마종목군으로 선별하여 런닝맨들의 실제 같은 주식 모의투자로 촬영 진행하였습니다 A엔터 - YG엔터 추측 빅뱅으로 잘 나갈 시기 2014년도 주가도 고가 44% 상승 B엔터- 로엔엔터테인먼트 현 카카오로 흡수합병 C IT , D IT 아직 모름 E 바이오- 셀트리온 금액대를 보아 대장 바이오가 아닐까 싶음 F바이오- 녹십자셀 추론 이노셀이었던 주가가 2013년 녹십자셀로 변경 상장되면서 주가가 대박을 터트렸다 G식품- 식품이 주목받은 테마군은 아니고 그냥 껴넣기로 한 듯 CJ제일제당 주가가 2010년대 초반 계속 약..

무료추천주 찾으러 방황하지 마시고 스스로 급등주 검색 어떠신가요? [내부링크]

제가 주린이 때 항상 먹이를 찾으러 어슬렁 거리던 생각이 납니다 급등주 잡기 주식하는 모든 이들의 꿈과 소원이 아닐 수 없어요 급등주 한번 잡게되면 최소 200%이상의 수익이 기대가 가능해지기 때문입니다 급등주를 찾는 방법은 이미 서적과 블로그 유튜브 여러곳에 나와있지만 왜 우리는 급등주를 잡지 못하는 걸까요? 급등주를 잡으려면 끈기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blog.naver.com/the816/222228658993 재료 다 풀어드렸음 https://blog.naver.com/the816/222217238873https://traderswan.tistory.com/129썰 다 풀어드렸고 풀은대... blog.naver.com 위 차트는 제가 급등주로 알려드린 상보차트이고 1200~1300원대 알려드렸습니..

비트코인 가스 급등 [내부링크]

주말 오후 업비트 비트코인 가스가 200% 넘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라타는 말에 타야 더 멀리간다라는 속담이 있지만 비트코인은 예외입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오르는 알트코인은 한탕 해먹고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윗꼬리가 절반이상으로 내려왔지요 가스코인 한번 물리게 되면 다시 몇년 후를 기약해야 될지도 모릅니다 이더리움 전송료로 납부되는 그 가스와 전혀 상관이 없는 코인입니다 이유 없이 급등하는 코인은 위험하오니 차라리 주식공부하셔서 안정적으로 수익률 올리시는게 훨씬 현명합니다 비트코인은 펀더멘탈 분석이 되지 않습니다 그저 돈많은 엘런머스크 입 한마디에도 급등락을 연출하는 사이버머니일뿐 입니다 몇일 전과 다르게 다시 비트코인이 너무 올랐다는 식으로 엘론 머스크가 자신이 올린 비트코인에 대해 진..

감사보고서 제출 시즌 내 주식 거래정지 조심 [내부링크]

주식 사기전에 제무재표 먼저 보세요 저번주 매일 신고가를 경신하던 나스닥이 잠시 조정으로 주춤했습니다 미국 연준의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서 이에 따른 인플레 우려가 부각되면서 미국 증시가 버블 아니냐 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연준은 아직은 고려할만한 상황이 아니고 실업이 더 문제라면서 저금리 기조를 계속 유지해나갈 것 을 여러 메세지를 통해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이 보급되고 있고 우리나라도 이제 곧 접종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접종률이 생각보다 더디고 추후 백신 부작용이라던지 코로나 이슈가 아직 완전히 사그라든 것은 아니기 때문에 최소 올 여름까지는 뉴스에서 코로나 이야기를 충분히 들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가 계속 뉴스에 나온다는 말은 아직은 경제회복을 논할단계는 아니라는 것이고 주가 원래..

에이치엘비 FDA 허위 공시 대응 방안은? [내부링크]

제가 몇달 전에도 에이치엘비 관련 글을 게재 하였고 조회수도 좋았던 종목이고 저 또한 에이치엘비로 24프로의 수익을 올리고 나왔던 제게는 소중한 바이오 종목입니다 신라젠, 티슈진 사태로 바이오 암흑기에도 살아남은 종목으로써 제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신약 효력에 대해 유의성이 있다고 생각하고 관심종목에 넣어두고 단타도 서슴치 않는 종목이 바로 에이치엘비 였는데 ㅠㅠ 에이치엘비 FDA 허위공시 기사가 나오자마자 하락VI 10프로 이상 급락이 나왔습니다 저도 관심종목에 넣어둔 종목이기에 바로 확인할 수 있었고 기사를 보고는 참혹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네요 안도도 했어요.... 제가 국일제지 다음으로 좋게 보고 있는 종목이라 매수도 고려했던 종목인데 저는 제2의 셀트리온이 될 수도 있다라고 생각했던 종목이 에이치..

공매도연장 끝, 공매도 보다 중요한 건 멘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글 남깁니다 코로나가 터진지 거의 딱 일년이 지나가는 시기 입니다 주식시장도 이제 코로나의 어둠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가장 타격이 컸던 유럽증시도 주가가 코로나 직전 대비 80% 이상 올라왔습니다 우리나라 증시는 바이오, 비대면이라는 아이템을 잘 이용해서 코스피 3000돌파라는 기염을 토해냈죠 그 중심에는 공매도 중지가 잠자고 있던 예금밖에 몰랐던 개미들을 증시로 물밀처럼 들어오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주식을 모르던 사람들도 이제 공매도가 무슨 의미인지 8시 메인 공중파 뉴스에서 용어정리를 해주기 때문에 삼성전자 한주라도 들고 있는 개미라면 모두가 공매도 OUT을 외치는 상황입니다 3월 15일로 재개될거라던 공매도는 결국 2달 더 연장하고 ..

공매도 상위 주식 TOP 20, 한투연 공매도와의 전쟁 가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코로나 전쟁에 참여한 동학개미가 이제 공매도와의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는 표현을 자주쓰는 만큼 공매도는 경제활성화에 순기능보다는 악영향을 많이 끼치고 있습니다 "개미의 눈물" 그 자체죠 미국에서 번진 게임스탑의 사태는 각 나라별 공매도 상위 리스트 종목으로 번져 나가고 있습니다 우선 한국의 공매도 상위 리스트 종목 보시죠 오늘 자 SBS, MBC 공중파 8시 뉴스에서 게임스탑 공매도 사태와 우리 나라 동학개미, 한투연의 움직임을 자세히 취재하였습니다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55&aid=0000871850 동학개미도 공매도 저항…치열한 돈 전쟁 오늘(1일) 우리 증시에서 셀트리온..

게임스탑 주가 상승 - 미국 공매도 대표주식 [내부링크]

현재 여러 매체 실검이슈에 올라와있는 미국 주식 게임스탑입니다 미국 공매도 이슈로 인해 주가가 연일 폭등입니다 미국 개미들이 SNS에서 선동을 통해 공매도가 많이 걸린 주식을 찾아내서 폭파중이고 그 중 하나의 이슈가 된 종목이 바로 게임스탑입니다 미국 공매도 주식 폭등한거 마져 실검에 올라와 있는 거 자체가 우리나라의 미국주식을 직구하는 테슬라 서학개미들도 많고 주식시장의 활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입니다 미국 주식 중 하나인 게임스탑은 우리나라로 치면 코스닥 개잡주입니다 미국 소형주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공매도가 많이 자리잡고 있어서 오히려 머리좋은 미국개미들이 선매수를 해서 공매도 포지션을 잡고있는 기관 외국인의 포지션을 청산시켜서 역매매를 노리는 전략입니다 우리나라나 미국이나 공매도가 기승인가 봅니다 ..

바이오테마에서 반도체테마로 그다음은 어디?(삼성-테슬라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 1월 마지막 주 증시 첫날 훈풍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코스피에서 코스닥으로 상승세 바톤 이어받아 코스닥 종가 999포인트로 1포인트 부족하게 마감하였습니다 내일 설령 떨어지더라도 코스닥 천포인트는 찍고 내려올 것이라는 게 기정사실화 되었죠 제가 코스피는 3천넘었는데 코스닥은 아직 천포인트를 넘지않아 저평가구간이라고 하였고 어제 글에서도 이제 저평가 중소형주를 주목해야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바이오 진단키트 및 백신 기업들도 오늘 코스닥 상승세에 힘입어 대부분 보합이상의 강세로 상승마감 하였으나 조정 및 하락추세를 다시 상승으로 바꾸는 힘은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기술적 반등정도? 오늘 또 반가운 기사가 나왔죠 국가 대장주 삼성전자가 요즘 가장 핫한 테슬라와 맞손을 잡고 5nm반..

공매도 금지 재연장 or 폐지 논의 중 관련 수혜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제가 근래에 공매도에 관한 글을 작성한 적이 있죠 여권에서 공매도로 동학개미들의 환심을 얻었고 그들의 주식 수익률에 따라 표심이 갈라질게 만연하기 때문에 저는 밀당을 하다가 공매도 중지 쪽으로 기울 것이라고 제 의견을 말씀드린 적이 있습니다 왜 그러냐면 3월 15일이 공매도 재개일인데 그 일을 1월 초중순부터 꺼냈다는 거는 간을 보겠다는 의도인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를 시작하였고 내 돈을 지키기 위해서는 당연히 목숨걸고 공매도를 중지시켜야 합니다 공매도가 없음에도 주식시장은 잘 돌아가는 게 사실이고 그동안 공매도는 기관/외국인에게 장난질을 쳐서 개미들 눈먼 돈을 홀랑 뺏어가는 나쁜 제도로 악용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우선 공매도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사전에는 주가 하락에서 ..

스완의 추천주 - 큐로 ( feat. 윤석열테마주 ) [내부링크]

윤석열 대선 테마주 '큐로' 아직 시작하지 않은 윤석열 저평가 인맥 테마주 큐로 그리고 전기차 오랜만에 무료 추천주로 작성해봅니다 저번에 무료추천주로 올려드렸던 케이맥이 네이버 게시판에 무단 도용되는 사례를 보고 주식무료 추천주 올려드리는 걸 중단했었습니다 결과론적으로 케이맥은 1400원대 추천드려서 3천원넘게 올라가는 기염을 토했지만요 실적 턴어라운드 그리고 앞으로 디스플레이가 주목을 받을거라는 제 예측이 들어 맞았습니다 LG디스플레이도 LG카에 힘입어서 주가가 고공행진 중입니다 이제 대부분의 우리가 알고 있는 우량주들은 우상향입니다 이제부터는 전적으로 오르지 않은 저평가 테마주에 주목해야 합니다 주식쟁이에게는 5년마다 찾아오는 선물이 있죠 바로 대선테마주입니다 박근혜 :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 ..

급등한 우량주보다 저평가 된 중소형주를 노려야 할 때 [내부링크]

요즘 코스닥 조정으로 인해 계좌 주식 수익률이 저조해져서 다시 악화되는 멘탈을 잡고중소형 테마주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코스피 3천피 시대에 제가 주식으로 소외될 줄은 몰랐습니다 허허...제 주식 컨셉이 중소형 테마주, 이를테면 등락률이 높은 작전주 위주로 하다보니 요즘같이 삼성전자, 현대차 등 우량주들이 주도하는 시장에제가 먹을 곳간을 없더군요. 하염없이 바라만 보았습니다그렇다고 그쪽으로 옮겨타진 않았습니다내가 옮겨 탈 때가 끝물이라는 걸 잘 알기 때문이에요갑자기 솟구쳐 밀려오는 화, 너무 매수하고 싶은 급등주가 있다면잠시만 눈을 감고 5분만 명상을 하면 해결이 됩니다화를 안내고 매수를 안하는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그냥 생각나는 요즘 핫한 대표 우량주 주식 가져와봤어요1년 전만 하더라도 주가가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법정구속, 동학개미 반대매매 급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증권가에 큰 이슈가 하나 있었죠 어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님의 선처호소에도 불구하고 한국경제의 큰 버팀목인 삼성총수의 구속입니다 대한민국 재벌 1위 삼성 이재용 회장의 구속으로 코로나 경제위기가 지속되는 건 아닌지 우려하는 시선이 많습니다 삼성 이재용 부회장은 박근혜 국정농단 사태에 휘말려 정유라에게 무상으로 말을 지원해준 댓가로 긴긴 공방을 벌였고 1심에서 한번 구속되었다가 집행유예로 풀려났는데 다시 한번 법정구속 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그래도 주식시장에서는 한번 겪어본 일이라 예상보다 큰 하락은 없었고 (1심 사태로 이부진 호텔신라사장의 지지율이 올라가는게 아닌가 하고 호텔신라우가 급등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도 잠시 급등했으나 1심 때 헤프닝으로 끝난지라 ..

국일제지 그래핀 시제품 발표 언제? [내부링크]

그래핀 대장주 업계 1위 국일그래핀 이 내용으로 블로그를 올릴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저도 이제 인내심에 슬슬 한계가 오는 듯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오래전부터 보셨다면, 제가 그래핀 관련주에 관심이 많았다는 걸 다들 아시리라고 생각해요. 제가 보통 관심있어하는 주식들은 바닥에서 오랜 횡보기간 상태이면서 상승 여력이 있는 저평가 있는 주식들을 골라내서 투자도 하고 여러분들께 소개도 가끔 해드리는데요 제가 했던 투자 중에 약간 예외인 종목입니다. 바닥권 천원에서 이미 8배까지 치솟아 있고 아직도 바닥대비 5배이상 오른 상태인 종목이 바로 국일제지 입니다 보통은 1년 이상 종목이 진척없이 횡보 하게 되면 기대감이 실망감으로 바뀌어 주가는 급락을 가져오는데 제 생각에 그래핀은 아직 논문 발표에서 실생활에 접목되..

한국증시 버블? 아직 더 올라갈 여력 있다 [내부링크]

한국증시 버블? 아직 더 올라갈 여력 있다 미국 대통령 트럼프는 말년에 결국 곱게 집으로 가지 못하고 탄핵으로 4년 뒤에 다시 화이트 하우스로의 금의환향은 어려울 듯 싶습니다 성조기 부대 vs 태극기 부대 총없이 싸우면 누가 이길지 궁금하네요 군대다녀온 긍지의 한국인이냐 떠바리 좋은 햄버거형이냐 네 개소리였구요. 오늘 증시 일정 중에 한가지 포인트가 있었죠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에 대한 브리핑이 있었습니다 한국 증시 바이오 대장주 셀트리온의 코로나 치료제 관련 브리핑이 나왔고 결론은 54% 정도의 치료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54%라 하면 겨우 그정도 밖에 안되? 서정진 회장님 그렇게 언론에 읍소를 하더니.... 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외국 치료제에 비하면 2배이상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셀트리온 시..

공매도 재개 임박, 코스피 지수 3천 넘은 주식시장에 악재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일 맹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코로나 확진자수는 700명대 이하로 점차 주는 추세입니다. 그렇지만 아직은 안심할 단계는 아니고 사우나, 회사 등 사람이 모이는 곳에서 집단감염은 계속 일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로 조금만 조심해서 얼른 코로나가 감소세가 뚜렷히 나와서 영업중단이라는 초유의 사태로 고생하고 계신 자영업자분들이 다시 영업재개를 할 수 있도록 바라는 바입니다 추위와 돈과 힘들게 싸우고 계신 자영업자와 달리 직장인들은 요즘 주식투자 때문에 신이 났죠 눈감고 아무거나 사도 오르는 장이라 너도 벌고 나도 벌고 삼성 파운드리, 애플카 호재 , 배터리주 강세 처음 주식을 시작한 사람들도 돈을 벌면서 스스로 놀라고 있습니다 그걸 보는 옆 친구는 바로 비대면주식계좌로 삼성증권 MPOP 어플깔고 ..

짐 로저스, 한국 주식시장 고점 신호? ETF 인버스 사야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밖은 최강한파로 모든게 꽁꽁 얼어붙고 있지만 한국 증시는 역대급 보지 못한 곳으로 활활 타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어제 저는 현대차 주가 20% 올라가는 걸 보면서 인생에 현타가 왔어요 5%로도 버거운 현대차인데 애플카 관련된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시가총액 37조짜리가 개잡주처럼 움직이는 걸 보면서 역시 자본주의에서는 돈이 최고다 라는걸 한번 더 여실히 느낄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현대차에 기세를 몰아 삼성전자도 장중 8%이상 급등하는 이상현상을 보였죠 장중 9만원을 터치하는 경사도 있었습니다 제가 즐겨보는 주식BJ 용느가 삼성전자에 들어갔다가 네이버 실검 1위에 오르는... 웃지못할 일도 있을만큼 요즘 회사에서 주식을 안하면 호구다 라는 이야기가 있듯 우리 일상에 주식이 엄청나게 ..

현대차-애플 애플카 협업 관련 수혜업종은? [내부링크]

현대-애플이 손을 맞잡고 애플 카를 만든다는 소식에 현대차 주가가 상한가 가까이 오르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6위의 현대차가 20%넘는 상승을 보여주니 코스피지수는 당연히 좋을 수 밖에 없겠네요 현대차 외에도 현대모비스, 만도 전기차 관련주들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단계로 결정된 것이 없다고 기사를 내보냈으나 협업 단계의 소식만으로도 엄청난 파급력을 몰고 왔습니다 제가 몇일 전에도 말했듯이 이제 우리의 미래는 '모빌리티'입니다 관련된 주식을 사지 않고서는 주가 상승을 기대할 수가 없어요 현재 주식 과열은 자율주행테마가 모빌리티의 메인 테마로 위치하고 있으나 매일 달라지는 이슈에 따라서 순위는 충분히 바뀔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 테마가 단기간 많이 오른 것도 사실이니까요 모빌리티는 결국 친환경차를 의미하고..

비트코인 주가 전망 넥슨 김정주 빗썸인수 호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최강한파로 서울 날씨가 영하 18도입니다 퇴근 길 차를 버리고 가는 사람이 생기고 빙판 길 사고, 지하철 멈춤 등 2년 만에 찾아온 최강 한파로 전국이 몸살을 앓고 있네요 피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4천만원을 돌파하면서 가상화폐에 대한 기사 증가 관심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번에 오를 때 너무 큰폭으로 오르고 떨어지다 보니 코인 시세를 보기만 해도 오금이 지리는데 비트코인 보유 하고 계신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저점에 푸근하게 잡고 계신 분들은 1억 가즈아를 외치고 계시겠죠? 코인저점 매수하신분들 부럽습니다.... 투자는 마음 먹고 실행에 옮길 때 계좌가 변하지 시세만 봐서는 자산이 변하지는 않습니다 저도 과거 시즌1 비트코인에 투자했지만 큰 실패를 ..

바이든의 블루웨이브 달성? 미국증시는 어디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 장중에 코스피 3천선을 돌파하였습니다 이 기사를 내려고 올린거마냥 3천선 찍자마자 나락으로 떨어졌죠 개미가 기관 외국인이 던지는 2조 가까이 되는 물량을 다 먹어치웠습니다 코스피가 3천을 돌파했기 때문에 아직 주식을 사지 못한 사람들은(증시 대기 물량 60조)는 똥줄이 탈 것 같네요 그렇지만 요즘 장중 출렁임이 점차 심해지고 있습니다 아마 이제 수익을 내고 빠지는 사람들도 있을거구요 근대 제가 주식을 10년 해봤지만 한번 주식으로 낸 수익을 쉽게 먹고 빼지 못합니다 인간은 욕망이 가득한 동물이니까요 다시 수익내러 들어올 겁니다 다름이 아니고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블루웨이브'입니다 현재 미국은 상원 하원 국회의원 선거중인데 블루웨이브라 함은 미국의 진보당인 민주당이..

삼성전자 주가 전망, 어디까지 올라갈까? 버블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2021년 주식 첫 거래일 입니다 평소 9시부터 거래하다가 오늘은 첫날 개장 커팅식도 하고 오픈 행사를 치뤄야 하기 때문에 한시간 늦게 개장해서 똑같이 장 마감 합니다 한시간 또 늦게 열리는 날이 있죠? 바로 수능 일입니다 이게 머리 속에 자동 탑재가 되어야.... "나는 금융인이다" 말할 수 있죠(에헴) 개장 첫날 음봉으로 시작했지만 현재 주식 대기 자금이 60조라고 합니다 썰물처럼 내려가도 귀신같이 올라오는 정말 우리나라 코스피 맞나? 싶을정도로 요즘 너무 강세입니다 코스피는 3천 선 밑에 바로 가져다 놓으면서 마감하면서 코스피 3천을 뚫는거는 기정사실화가 되었습니다 기관이 1조를 파는데도 개인이 그걸 다 사버리네요 ㄷㄷ 우리나라 백신 접종시기는 2월말로 확정되는 ..

비트코인 시세 전망 어디까지 올라갈까? 1억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코로나로 지루한 새해 연휴를 보내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은 쉬어도 쉬지않는 거래가 있죠? 바로 비트코인입니다 주식시장의 유동성만 급증하는게 아니라 비트코인도 연일 불장입니다 저는 10월 가령 우리기술투자의 거래량 급증을 블로그에 말씀드리면서 계속 유심히 지켜봐야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때 시세가 1800~1900만원 이었는데.... 지금 2달만에 딱 2배가 되어버렸네요 해외 전문가들은 비트코인이 3억~4억에 육박할 것이라는 기사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과거 2017년도 비트코인 시세는 우리나라 개미들의 주도하에 움직여졌다면 지금은 기관투자자에 의해서 시세가 큰 변동성 없이 바닥을 다지며 순탄하게 올라가고 있다는 점 입니다 현재 가격 3800만원 입니다. 어마어마하네요 10년 뒤 아빠..

2021년 한국 증시 예상, 주도업종 그리고 관련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신축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오전에 은사님께 새해인사를 드렸는데 제 나이를 물어보시더니 "벌써 그렇게 세월이 흘렀냐"며 탄식하십니다 네, 저도 이제 노땅입니다 흑흑 장가갈 수 있을까....? 라는 노래가 있죠 제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소개팅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20년을 돌아보면서.... 매년 안 힘든 날이 있었겠냐만은 특히나, 우리 기억 속에 악몽으로 남을 한해 였습니다 저 또한 난생 처음 경험해보는 폭락장에서 매일 뜬눈으로 지세우고 가슴을 부여잡으며 고통받았습니다.... "위기는 기회다" 라는 미사여구는 어김없이 코로나에도 발동되었고 전례없는 위기 속에 각 나라별로 곳간을 풀어헤치며 금융자산의 폭락은 지킬 수 있었죠 언제 그랬냐는 듯 금융시장은 정상수준을 넘어 제로금..

티스토리 5개월차 애드센스 현실 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 5개월차 애드센스 현실 수익 애드센스 5개월차 현실 수익 공개 올해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현실적인 애드센스 현실 수익 공개를 하고자 합니다 뭐 부끄러운 애드센스 수익이라서 공개할 깜냥도 되지 않지만 작지만 유행 중인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실천해 나가고 있고 내가 좋아서 하는 일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애드센스 수익이 생긴다는 게 메리트인 듯합니다 짬 내서 언제든 블로그를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고 한번 써놓은 글은 계속 사람들에게 검색되고 회자되면서 작지만 애드센스 수익이 창출되며 데이터처럼 누적되어 언젠가는 한번 빵 터질 거 같은 기대감이 들게 하는 게 장점인 듯합니다 요즘 직장인 월급으로는 먹고살기가 힘들어 쿠팡 이츠, 파트너스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밖에..

금융투자교육원 2021년 ETF레버리지, 인버스(곱버스) 매매하려면 사전교육 필수! [내부링크]

1.ETF교육 이수 인버스 매매 필수사항 2021년 부터 주식 인버스를 매매하려면 ETF교육을 꼭 수강해야 합니다 요즘 키움증권 HTS 화면에 들어가면 이 화면이 가장 먼저 팝업됩니다 바로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시행하는 금융투자 동영상 1시간을 시청하지 않으면 올해 1월 4일 주식거래일 부터 ETF 레버리지, 인버스 매매가 불가능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저도 처음엔 무시했습니다 요즘 인버스 매매를 할일이 없기 때문이죠 불장인데 인버스 매매라니 부랄을 탁 치면서 그냥 무시했는데 코스피가 너무 무섭게 오르다보니 언젠가는 인버스도 매수해야 될 날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코스피가 역대급 상승을 기록하면서 현재 인버스 가격은 역대급 저렴한 가격입니다 아직 당분간은 더 떨어져야 된다고 보지만 교육이수는 미리 받아놔야 겠다는..

2021년 새해 디스패치 주인공은 누구? [내부링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마지막 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내일은 2021년 1월 1일 코로나에서 해방되는 한해가 됬으면 합니다 매년 우리나라에는 새해 열애설 연례행사가 있죠? 디스패치 열애설 기사입니다 10년 가까이 매년 탑스타들의 열애소식을 알려왔기 때문에 매년 새해가 되면 대중들의 눈은 디스패치로 몰려갑니다 올해 2021년도 디스패치의 열애설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역대 디스패치 주인공들을 만나보시죠 2019년에는 제니-카이가 새해를 달구었습니다 스엠과 와이지의 만남 둘다 탑 아이돌이기 때문에 기사가 많이 쏟아졌죠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된 탓인지 오래가지는 못했습니다 아이돌은 연애도 맘대로 못해요 ㅠㅠ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살아야 되기 때문에...... 작년에는 디스패치에서 공식적으로 기사가..

2021년 주식 개장일은 언제 몇시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2020년 올해 주식 폐장일은 12월 30일 어제, 2020년 배당락일은 29일 이었습니다 올해 주식시장은 연말 강세가 지속됨에 따라 전년도와 달리 배당락 이자율 만큼 떨어지는 배당락장이 연출되는 한해 였습니다 배당락일 전 장 마감 28일까지 가지고 계신 주식의 배당을 내년 4월중순에서 말쯤 이사회 결의가 끝나면 배당이자율 만큼 입금됩니다. 주로 통신주들이 배당락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배당율이 5% 가까이 되기 때문에요 배당세금 22%세금을 제외하고 말이죠 저도 작년에 받아봤는데 꽤 보너스같고 쏠쏠하고 좋았습니다 작년에는 배당락일에도 주가가 올랐죠? 그당시 주가가 바닥이였기 때문이에요 배당받으신분들은 두배로 기쁜 한해 였습니다 올해 장마감은 12월 30일 이었고요 내년 202..

다사다난 했던 2020년 주식시장 한해 마무리, 2021년 내년에도 주식시장 오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완입니다 올해는 모두에게 최악의 한해 였던 것 같아요... 1월에 터진 코로나가 아직도 사람들을 미치게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난 한해입니다 한국 주식시장은 코로나로 최악을 맞았지만 결론적으로는 수혜를 많이 본 나라 중 하나입니다 K-방역의 대대적인 광고효과로 인해 선진국 반열에 오를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었고 우리가 생각했던 미국, 유럽 선진국 대비해서는 잘 막았습니다 (다른 선진국 대비 잘 막은거지, 우리나라의 방역을 칭찬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중국인 입국허용, 코로나와 지역경제 두가지 토끼를 다 잡으려다가 초가삼간을 태운점 들쭉 날쭉한 방역관리(2.5단계, 2.9단계) 는 국민들에게 큰 아픔을 남겼습니다 자영업자의 고통은 배가 되고 있고요. 세금으로 급급하게 막고는 ..

국일제지 주가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남겨보네요 요즘 증시가 너무 좋아서 코스피가 오늘 일자로 다시 2600 포인트를 탈환했습니다 어제 외국인이 2조 원 넘게 매도했는데요. 리밸런싱을 위한 매도였다는 게 알려지면서 개인들 수급이 멈추지 않고 저가 매수를 하기 위해 몰려들면서 어제 하락분을 거의 만회하였습니다 저도 증시가 좋아지면서 소소하게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아직 크게는 내지 못했습니다 저만 그러는 게 아닐지 모르겠지만 한 때 그래핀 테마주의 최강자였던 국일제지 이슈가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그래핀이라는 차세대 신소재의 상용화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에서 실생활, 태양전지, 수소, 배터리, 반도체 우주산업 거의 인간의 모든 영역에서 활용 가능한 이 신소재가 세상에 나타나게 된다면 그 파..

손절은 주식계좌를 멍들게 합니다. 주식 존버가 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인사드립니다 제가 요즘 블로그에 흥미가 많이 떨어져서.... 인사가 늦었습니다 재정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할까요 3월만큼의 고비는 아니였지만 10월달에 우상향 하던 지수가 무너지면서 제 계좌에도 힘든 시간이 있었습니다 반등이 나올거라는 확신은 있어서 계속 들고 갔지만 눈앞에서 주식이 떨어지는 걸 보고 웃고있을 사람은 없죠ㅎㅎㅎㅎ 저도 똑같은 사람인지라 힘들었습니다 ㅠㅠㅠ 다만 그 힘듬을 이미 9년 째 반복중이라 나름의 이겨내는 방법이 있어요 가만히 있으면 계좌를 보고 있게 되니까 스마트폰을 킬 수 없는 영화관으로 간다거나 영양제를 먹고 잠을 청합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주식을 시작한 초창기에 관리종목에 손을 대고 주식의 상폐를 처음 경험해본 이후로는 최근에..

스완의 추천주 - 케이맥(oled 관련주) [내부링크]

( 케이맥은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입니다. 보유주식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뒤로가주시면 됩니다 제 보유주식이라 좋게 포장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으며 있는 사실만 말씀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의견 자문정도로만 생각하시고 투자는 항상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2020년도 2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모두가 힘든시기 였습니다. 저도 3월에 큰 위기가 있었고요... 잘 버텨내고는 있으나 요즘 장이 계속 흔들려서 수익률이 많이 줄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환율이 계속 하락하는 점, 부동산 시장의 냉각으로 투자처를 잃은 눈먼 돈, 미 대선이 끝나면 다시 안정화, 코로나 백신에 대한 기대감, 크리스마스 렐리 현재 증시 상황을 봤을 때 저는 못먹어도 고..

스완의 추천주 - 크리스탈신소재 [내부링크]

요즘 증시가 좋지 않아 저 포함 개미들이 많이 힘들어합니다 고점에서 신용매수 쓴 개미들의 반대매매가 1조가 넘는다고 합니다 반대매매만 당하지 않으셔도 굉장히 선방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절대 박스권 이외의 영역에서 신용매수 쓰시면 인생 나락 가는 점을 반드시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모든 우리나라 증시 개미를 구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즐겨찾기 해주시고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만 잘 컨트롤해서 주식으로 부자 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추천주는 크리스탈신소재입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임을 선 고지합니다 저는 정보와 지식 제공자 일 뿐 매수, 매도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그냥 공부,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중국이 반도체 굴기로 우리나라를 맹추격하고 있지만 중국의 또 다른 굴기가 하나 있습니다 그래핀..

김정은 열병식 중 눈물 "사랑하는 남녘동포" 화해의 메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저는 주식 블로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제 북한의 대규모 열병식이 있었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신형 ICBM 미사일, SLBM까지 선보였는데요 일본에서 신형 미사일을 분석한거에 의하면 길이가 세계 최대급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몸집이 전보다 커진만큼 폭발력 또한 어마어마하겠죠? 미국 본토를 위협할 수 있는 신형 미사일입니다 여기까지는 우리나라에서도 미리 예상하며 긴장감을 높여서 지난주 방산주 빅텍이 주가가 위로 꿈틀거렸습니다 그런데 예상과는 달리? 미국에 대한 무차별적 비난은 줄었고 코로나로 고통받는 자국민에 대한 위로 메시지와 "사랑하는 남녘동포" 를 언급하면서 연락사무포 폭파는 이미 과거형이 되었습니다 북한을 친구로 표현하자면 정말 이런 쌩양아치가 없죠. 때릴 땐 언제고 ..

스완의 무료 추천주 - SH에너지화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매주 무료추천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고 있어요어제는 한글날이라 우리 증시는 휴장이었고 간밤에 나스닥은 1.33% 상승 마감해서 월요일 우리 증시 기대감을 갖게 하네요제가 추천드리는 종목은 저도 눈여겨보는 관심종목이고 혹시나 제가 이미 보유한 종목이라면 미리 보유한다고 사전고지를 드립니다이종목은 아직 관심종목으로 눈여겨보고 있고 현재 보유하고 있지 않음을 말씀드립니다 트럼프가 며칠 만에 병원에서 퇴원하고 부랴부랴 연설을 준비 중입니다현재 미국 여론조사 상으로는 트럼프가 10% 이상 민주당 바이든 후보에게 밀리고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그런데 4년 전에도 무난히 힐러리 후보가 당선될 줄 알았거든요? 투표해보니 표가 뒤집어졌습니다미국 여론조사도 크게 믿을게 못되요. 저는 이미 4년 전에도..

FX마진사기, 마틴매매 절대 매수 금지입니다 [내부링크]

FX마진거래, 마틴매매 절대 매수 금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은 당연하게 여기실 줄 알지만 저는 추석연휴에 유튜브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버젓이 유튜브에서 재테크란 키워드로 사람들을 유입시켜서 불법마진거래를 장사하고 있더라고요. 댓글청소를 실시간으로 하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들은 보고 혹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제가 직접 찾아서 보았습니다 그럴싸한 아나운서 목소리 톤으로 신뢰감을 주면서 재테크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시작하다가 요즘 핫한 금테크를 들먹입니다 그러다가 FX불법마진거래를 보여주고 마틴매매 전략을 말해주면서 "나는 25억을 벌었다" 라고 말하여 재테크의 목마른 사람들의 시선을 끕니다 어디로 연락주면 자신만의 3가지 전략을 말해줄거고 승률을 높여주겠다 ㅋㅋㅋㅋ 저는 이런거 쳐다..

경제TV 추천 주식은 매수 금지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 트럼프 코로나 확진 소식이 전해지면서, 미국 주식시장이 출렁이고 있습니다 제 예상대로 회복세를 보이긴 하나 (트럼프가 완치될 거라고 생각하는 게 시장의 우세) 혹여나 고령의 나이 때문에 트럼프의 병색이 급격히 악화된다면 시장은 출렁이겠고 상대 후보 민주당 바이든 후보의 주가는 급상승하겠죠? 바이든 관련주가 한성기업이라고 하네요(친구가 말해줌, 저는 매수 안 했어요) 그리고 바이든이 지금 태양광 관련주들이 정책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무튼 주식이란 게 악재가 떠올라도 상대적으로 반사이익을 받는 주식들도 존재하고 그걸 누구보다 빠르게 캐치하고 주식을 매수해야 됩니다. 다만 우리가 국정원급 정보망이 아닌 이상 트럼프가 코로나에 걸린 지 며칠 전에 알 수는 없는 노릇이고요 ..

멜라니아 트럼프 부부 코로나 확진, 나스닥 그리고 우리나라 주가 영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우리나라는 추석명절연휴로 이번주 거의 대부분 휴장입니다.미국 시장이 코로나 부양책으로 활기를 띄고 있는데 상승장에 편승하지 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월요일 시초가에 나스닥 상승분을 따라잡을거라 예상했는데요변수가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최강대국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확진입니다 마스크 안쓰고 돌아다니더니 결국 트럼프도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좀 챙피하죠 최강대국의 대통령이 자기관리 못해서 마스크도 안쓰고 돌아다니다 걸려버렸으니 말이죠 미국 국격이 트럼프로 인해 많이 떨어졌죠 세계의 보안관 노릇하다가 세계의 세관 양아치가 된지 오래입니다트럼프는 현재 74세이상의 나이로 매우 고령입니다. 코로나가 60대 이상에게는 고위험군의 질병입니다 가장 최측근 참모가 코로나19에 감염됨에 따라 트럼..

블로그 빡포스팅, 꾸준히 해야 된다 [내부링크]

블로그 빡포스팅, 꾸준히 해야 된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거진 3개월이 다 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100개정도의 포스팅을 올렸으니까 거진 1일 1포스팅을 했다고 보면 되겠네요 비대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면서 급작스럽게 직장을 잃거나 휴직하는 사람들이 많아 유튜브, 블로그 등 집에서 소액의 돈을 벌 수 있는 재택알바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아졌습니다 저는 코로나 바로 이전부터 이쪽의 신세계를 접하고 무작정 아무 지식 없이 뛰어들었습니다 월 100만원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기 위한 비법이라고 여러 전자책들이 온라인 카페, 동호회에서 판매되지만 방법, 비법보다 가장 중요한 건 자기 의지 입니다. 아무리 좋은 키워드와 양질의 포스팅을 올려도 똑같은 전자책를 구매해서..

주식으로 월 천만원 벌면 느끼는 리얼한 생각 [내부링크]

주식으로 월 천만원 벌면 느끼는 리얼한 생각 추석연휴입니다. 제주도 사시는 할아버지의 기사를 보게 되었어요. 본인의 가족들은 보고 싶지만 가족의 안전, 국가의 방역을 위해 본인의 가족들에게는 이번 추석에는 방문하지 말라고 했는데 추석 연휴에 추캉스 여행을 떠나기 위해 제주도에 방문하는 관광객이 30만 명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허탈하실까요? 우리 서로 조금씩 주의하면서 코로나가 얼른 종식되기를 빌어봅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소박하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명절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식으로 월 천만원 벌면 느끼는 리얼한 생각 어제 9월 마감장이 되면서 한 달 정산을 해보았습니다 8월보다 2배 이상의 수익률을 올렸고.... 순수익 2400만 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수익이 나왔어요. 일 년 전 제 주식 수익..

스완의 추천주 - 나노캠텍 [내부링크]

지난주 장 하락이 너무 심해서 힘드셨죠? 다행히 어제 금요일 미국 마감 선물이 2% 이상 상승하고 마감되어 우리나라 월요일 큰 반등이 예상됩니다.... 저는 계속 조정이고 상승장이 올 것이다라고 뻥 조금 쳐서 10번 이상 말씀드렸습니다 조정장에 줍는 자가 승자가 될 것이라고 아직 정배열 상태에서 하락을 보는 건 이른 감이 있죠 언젠가 하락장은 다시 찾아오겠지만 아직은 아니다 라는 게 제 생각입니다 오늘은 나노캠텍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종목은 '나노캠텍'입니다 우선 나노캠텍은 제가 현재 보유한 종목임을 미리 고지합니다 다만, 월요일 시초가부터 사셔도 저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 평균단가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저는 21층 거주자입니다^^;;; 3개월 정도 보고 슈팅 나올 때까지 모아갈 생각..

주식 추세선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주식 추세선이 중요한 이유? 1. 추세선이란 무엇인가? 주식 추세선이란, 주가의 상승 또는 하락의 기울기를 저울질 하는 척도가 되는 이동평균선을 말합니다 주식고수들의 차트를 보시면 수많은 지지선과 저항선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주식의 상승 또는 하락의 기울기를 측정하고 향후 주가의 미래를 예상하기 위해 그어논 선을 추세선이라고 말합니다 추세선으로 주가 상승 하락 어느정도 예측 가능합니다 계단식 하락인 주식은 피해야 합니다 이번 일주일동안 코스닥 지수가 10% 넘는 조정을 받으면서 3월 이후 처음 주식을 접한 동학 개미에게는 큰 충격으로 다가왔을 시장이었습니다. 저 또한 단기 조정으로 보고 대응해왔는데 생각보다 길어진 조정에 제 계좌도 박살이 났습니다. 하지만 어느 때보다도 마음이 편합니다. 인버스 곱버스를 ..

스완의 무료추천주 - 광명전기 [내부링크]

이번주 무료추천주는 광명전기 입니다 트레이딩 봇 구독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무료추천주 찾기가 더 힘들어졌어요 신뢰성을 유지하기 위해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종목 중 하나를 추천해드립니다 주가가 올라도 내려도 저와 상관없습니다 저도 여러분들과 똑같이 추천주 올린이후 돌아오는 평일 같은 시간에 매매를 시작할 겁니다 (혹시나 매매할 여력이 있다면요) 엘지를 다녀본 사람으로써...... ㅎㅎ(이하 생략) LG화학 하면 무조건 배터리인데 본인들만 모르나봅니다 젤 핵심산업를 빼서 공모를 받겠다니요 이게 배신이 아니고서는 ㅠㅠ 참... 이번주 목금 나스닥 하락과 LG화학 물적분할이슈로 시장이 조정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번달에 이미 2천만원의 수익으로 저번 달 대비 2배의 수익을 올려서 마음이 놓이기는 하나 사람욕심이 끝이..

취업준비 포기하고 백수로 살아남기 [내부링크]

취업준비를 포기하고 백수로 살아남기는 힘들다 오늘은 트레이더가 아닌 "인간 백수 스완" 의 이야기를 펼쳐보려고 해요 저도 한 때 취준생이던 시절이 있었던지라 네이버에 수많은 취업카페에 가입하고 취업스터디도 구하고 취업정보도 구하고 고군분투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비록 취업은 포기 했지만 아직 카페에서 오는 전체메일은 한번씩 들어가서 보고 있어요 제가 가입한 네이버 취업관련 카페는 독취사 입니다 "독하게 취업하는 사람들"의 약자에요 거의 하루에 한번씩 많은 조회수가 댓글이 달리고 이슈가 된 취준생들의 이야기가 이렇게 메일로 발송됩니다 저는 이미 취업을 포기했지만 취업을 열심히 시도했고, 붙었고, 신입기간을 버티지 못하고 취업에 실패한 사람으로써 같은 또래의 취준생의 고통이 어떤지 다시 상기해보고 그 ..

주식할 때는 버려야 할 한국인 마인드 [내부링크]

주식할 때는 버려야 할 한국인 마인드 장이 열리지 않은 시간엔 여가생활도 보내고 친구와 담소도 나누고 해야 시간이 빨리 가는 법인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 안에서 주식거래를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 건 굉장히 고역이에요 아침에 물고기 어항청소를 했고, 분리수거를 했습니다 여름에 쓰던 선풍기를 이제 집어넣었고 에어컨 커버를 씌였습니다 근대도 아직 한시..... 저는 30년째 카톡창에 "오늘 뭐해?"를 기다리지만 이번 생에는 망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주식을 오래 할 수 있는 멘탈 만들기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저희 어머니는 굉장히 깔끔하신 편입니다 본인은 절대 아니라고 하시지만 청소기는 하루에 한 번 꼭 돌려야 하고 거실에 깔린 돗자리는 식초로 세척하시고 이불 빨래는 일주일에 한번 이상 하시는 ..

스완의 추천주 - 오르비텍 [내부링크]

1. 오르비텍 주가 분석 스완의 추천주는 오르비텍입니다 오르비텍은 북핵 해체, 원자력 관련주입니다 제가 이제 구독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더 책임감이 막중해졌습니다 물론 저 잘 살자고 하는 일이지만.... 저에게 큰 도움 주시는 여러분들도 꼭 잘 되셨음 하는 마음입니다 제가 직접적으로 컨트롤하고 조언을 드리는 건 아니지만 (선을 지켜야 합니다 ㅠㅠ) 블로그를 통해 정말 저의 진솔함을 담았고 그 마음을 이해해주시고 제 조언을 경청해주신다면 반드시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고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로 가실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구독 서비스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종목은 제 보유종목은 아닙니다 일부러 아닌 종목을 뽑았습니다 별로라는게 아니라 사고 싶지만 이렇게 무료 추천주 올릴려고 매수 못했습니다 ㅠㅠ 블로그 오래..

초보주식투자자 반드시 주의해야 할 점 [내부링크]

1.초보 주식투자자가 유의해야 할 점은?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8월 저번 달 수익률이 아쉽게 천만 원에 미치지 못했는데 9월 절반도 미치지 못한 시점에 천만 원을 훌쩍 넘겼습니다 정말 감사한 수익입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복리"입니다 8월에 수익을 낸 돈도 다시 주식으로 재투자되었기 때문에 900만 원이 추가돼서 생기는 수익도 분명 작지는 않을 것입니다 10프로만 수익을 올렸어도 90만 원이 추가되는 거기 때문에 제가 초보분들에게도 누누이 말씀드리는 거지만 신풍제약 1000% 이런 수익률은 해외선물 박호두 형이 늘 말하는 둔부를 망치로 맞고 기절해 있지 않는 이상 보통의 인간이 절대 낼 수 없는 수익률입니다 저도 마찬가지이고요. 오히려 마이너스일 때 버티는 거보다 수익률을 올리고 그 수익률을 10..

스완의 무료추천주 - 파루 [내부링크]

이번주 가져온 무료 추천주 종목은 '파루' 입니다 이녀석을 한마디로 말할 거 같으면 팔색조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파루는 거의 모든 테마에 들어간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핫한 테마 그린뉴딜뿐만 아니라 돼지열병, 조류독감 관련주. 테슬라 나노와이어 관련주 등 거의 요즘 부각되는 테마에 교집합으로 수렴하는 종목이 파루입니다 그런데 반해 파루 주가는 아직? 움직임이 미미하죠. 파루 주가는 정배열로 돌리는 과정이며 이평선이 120일선 60일선 20일선 순으로 정렬된 상태입니다 7월달에 거래량이 한번 크게 들어온 걸 확인할 수 있으시고 주가는 보통 3개월정도 개미를 터는 물량을 모으는 과정이 걸립니다 7월부터 시작됬으니까 이제 한달정도 남았네요? 그리고 최근 일주일 차트를 보시면 거래량이 전주에 비..

테슬라 주가 폭락, 다가오는 테슬라 배터리데이 주가 반응은?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 폭락, 다가오는 테슬라 배터리데이 주가 반응은?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제가 저번주 강력한 무더위에 지쳐서 포스팅을 일주일 간 쉬고 재충전 후에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너무 제 예측이 잘 맞아서 사실 무서웠어요 더 여러분에게 날카로운 분석력을 보여드려야 여러분들이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을 해주실 것 같아 그게 부담감으로 작용한 듯 해서... 쉽사리 키보드를 잡지 못하겠더라고요. 무의미한 글은 올리기 싫고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왔어요~~ 하루사이에 날씨가 굉장히 선선해졌고 이제 이불을 덮고 자도 될 정도로 제법 선선한 날씨가 됬습니다 저도 다시 좋은 포스팅을 열심히 올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주 목,금요일 미국 나스닥 기술주들이 크게 하락하였습니다. 시가총액 1위 애플과 요..

스완의 추천주 - 유니켐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상향 조정됨에 따라 저는 주말 내내 방구석에서 지낼 예정입니다. 비가 와서 밤에 날씨가 선선하네요 낮에는 블로그 글쓰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더워서 ㅠㅠ 유니켐은 아마 제 기억이 맞다면 몇달 전에 무료 추천주로 추천드렸던 종목입니다 그 당시에는 큰 재미는 못보았지만 죽은 주식도 살려내는 트레이더스완이기 때문에 심폐소생술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유니켐 종목을 다시 가져온 이유는?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는 현대차 주가 때문입니다 우량주의 특징이라면 한번 20일선 골든크로스를 하고 주가가 상승하면 쉽게 떨어지지 않고 계속 올라가는 지속성이 있습니다 개잡주들은 하루 상한 가치고 그다음 날 20% 떨어지고 하지만 이런 현대차 같은 성골 우량주들은 그런 개잡주의 특성이 아니라 천천..

SK하이닉스 반도체 주식 매수를 시작할 타이밍 [내부링크]

여러분 주식 투자하시면서 반대로 가야 돈을 벌 수 있다는 말 들어보셨죠? 주식은 제로섬게임입니다 누군가 주식에 베팅해서 잃은 그 손해액을 누군가는 수익금으로 가져갑니다 양방 베팅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개인투자자의 대부분은 기관, 외국인 투자자의 밥줄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은 서로 각자의 생각이 틀리기 때문에 매수하는 종목도 다르고 매수매도 시점도 제각각입니다. 그에 반해 외국인, 기관투자자들은 매일 새로 갱신되는 데이터, 컨센서스 수치, 전문가의 기술적 분석, 기사 분석, 재무 분석 등을 통해 아무래도 개인보다는 더 방대한 데이터와 매매 기술을 바탕으로 주식 매매를 하죠 그래서 개인들이 매일 주식투자만 하면 털리는 겁니다 오늘은 가장 쉬운 예를 보여드릴려고 해요 바로 8월 23일 오늘 자 기사입니다 반도체..

스완의 무료추천주 - 텔콘RF제약 [내부링크]

스완의 무료추천주 - 텔콘RF제약 이번주 가져온 종목은 텔콘RF제약 입니다 주말임에도 거리두기와 태풍 소식으로 민심이 흉흉합니다...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제 매주 올려드리는 무료추천주도 티스토리에서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블로그 제가 좋아하고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서 하는 일이지만 이 짧은 글 몇자쓰는데도 자료 준비하고 차트 분석하고 시간이 꽤 오래 걸립니다 수익성 블로그로 지속될 수 있게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 부탁드립니다 지난주에 음압 병동 관련주 우정바이오 추천주로 나가서 한 주만에 30% 넘는 수익률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바이오 관련주로 재미를 보려고 해요. 이번 텔콘RF제약 추천주는 저의 추론 주식 시나리오 매매를 엿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제가 얼마나 ..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시행 예정, 주식시장 반응은? [내부링크]

코로나 재확산으로 전국적으로 매우 혼란한 시기입니다 오늘도 사랑제일교회발 확진자가 전국각지에서 337명이 나오면서 오늘 자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전국적으로 시행됩니다 모임집회는 선제적대응으로 10명 이상 모임시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불필요한 외출은 자제하고 외출 시 마스크는 꼭 쓰셔야 합니다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까지는 그래도 국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집단감염을 막으려고 하는데 계속 확진자가 늘어나게 되면 이제 사회적 3단계 거리두기를 시행해야 됩니다 2단계 까지는 최대한의 자율성이 보장되지만, 거리두기 3단계는 최소한의 이동 강제성이 부여됩니다 모든 스포츠경기는 중단되고 학교도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됩니다 모든 공기업에는 필수인원만 제외하고 모두 자택근무를 실시해야 되며 사기업도 재택근무가 ..

사회초년생에게 주식투자는 필수 재테크 수단 [내부링크]

사회 초년생에게 가장 부족한건 뭘까요? 바로 돈이죠 2030은 열정과 투지는 충만하지만 우리는 월세, 할부에 쪼달리고 살아갑니다 그래서 주식투자는 부업으로 꼭 필요한 재테크에요 저는 26살에 대학교 졸업하고 대기업 영업직, 회계직, 행정직 두루두루 짧게 근무하고 조밥 같은 이천만 원의 연봉+야근+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하고 퇴사하여 백수 코스프레 중인 조밥입니다 회사에 잘 붙어있는 저의 친구들은 이제 모두 대리 직급이며 평균 250~300만 원의 월급을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 주식투자로 평균 월 300만 원 정도는 벌고 있고 블로그로 추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죠 현재는 주식투자 지식공유+주린이들과의 소통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사기가 넘쳐나는 주식투자업계의 진정한 개미투자자들의 편이 되고자 퍼스널 ..

에이치엘비 주가 , 폴첸 유상증자, 호재성 이슈는 언제? [내부링크]

요즘 핫한 에이치엘비 3형제 에이치엘비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신라젠 문은상 사기 그리고 과거 셀루메드 손절에 대한 아픔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 만으로 주가가 움직이는 제약사는 제무재표가 좋을 수 없고 또 제약주는 정확한 타이밍에 진입 시 주가 상승이 폭발적이라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으나 그 폭발이 임박한 시점을 개인이 타이밍을 포착하여 매수가 어렵고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제약주 매수에 보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코로나 사태를 겪고 나서 인류를 구할 신약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으며 신풍제약의 주가 상승을 보면서 너무 일찍 코로나 관련주들을 정리한 게 아닌가 후회가 되면서 코로나 제약사가 아닌 기존 개발 임상 이슈가 있던 횡보 중인 제약주들을 보던 와중에 제가 만든 주식 조..

주린이 주식투자 성공후기 [내부링크]

주린이 주식투자 성공후기 올해 주식투자 성공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울한 마음을 달래고자 주식 수익 정산을 해보았어요. 내가 얼마나 아등바등 주식투자를 해서 얼마나 돈을 벌었는지 정산 타임을 가져보려고 영웅문 HTS를 켜보았습니다 작년 5월 예수금 3천만 원으로 전업투자를 시작했고 작년에도 천만 원가량의 수익이 있었고 올해 코로나 사태로 예수금 2천만 원의 추가금을 투입하였고 매달 카드 할부금을 대납하기 위해 100만 원씩 출금이 있었으니까 저의 기본 주식투자자금은 총 5천만 원이며 주식으로 2800만 원의 수익금이 생겼으니까 수익률로 치면 대략 30% 정도 되네요. 무작정 주식투자를 좋아할 수만은 없는 게 5월 코로나 관련주 백신 안트로젠 몰빵으로 일어난 수익금이 2천만 원가량 되기 때문에 한종목에서..

양제츠 방한, 화장품주가 아닌 대북주 선취매 [내부링크]

양제츠 방한, 화장품주가 아닌 대북주(남북경협)를 선취매 해야 한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제가 저번에 말씀드렸던 음압병상 관련주 GH신소재, 우정 바이오, 엑사이엔씨 모두 날아갔습니다 양체츠 방한으로 화장품주가 아닌 대북주를 매수해야될 이유를 설명드릴게요 traderswan.tistory.com/92 코로나 재확산 사회적 거리두기 비상 - 음압병상 관련주는? 코로나 재확산 사회적 거리두기 비상 - 음압병상 관련주는? 어제 광화문에서 서울사랑제일교회인들 외 보수 우파들의 정권 규탄 반대 시위가 1만 명 이상 모인 가운데 광화문에서 열렸습니 traderswan.tistory.com 엑사이엔씨는 어제 종가 매수 소량 해보시라고 네이버 블로그에 권유드렸고 몇 분께서 매수하셔서 하루 만에 상한가 수익을 얻..

북한 김정은 동생 김여정에게 권한위임, 주가 대응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 오후 5시경 국정원 북한 김정은 뉴스가 보도되었습니다 북한 김정은이 자기 친 여동생 김여정 제1부부장에게 권한을 위임한다는 소식입니다 통치 스트레스로 인해 권한의 일부를 위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에 대두되었던 김정은 건강이상설이 다시 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산주 빅텍, 스페코가 시간 외 상한가로 장 마감하였습니다 근대 평소 분위기와 다른 점은 YTN, MBN, JTBC와 같은 뉴스 전문채널에서 북한 전문가 패널들 동원해서 북한에 정치적 상황, 김정은 건강이상설에 대해 시시콜콜 떠들어야 되는데 현재 코로나가 전국적 확산세로 퍼져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임박한 시점에서 김정은 관련 보도는 밑에 자막으로 밖에 표시가 되질 않습니다 평소에 뉴스거리가 없을 때는 김정은 이..

주식투자는 곧 시간투자, 시간을 소비해서 돈을 버는 것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곧 시간 투자, 시간을 소비해서 돈을 버는 것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체휴일입니다. 정부에서 코로나 블루로 인한 상황을 타계하고자 만든 연휴인데코로나 번식률을 높이는 악수를 두고 말았네요. 살인적인 무더위에도 무거운 방호복을 입고 진료에 임하시는 의료진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현재 러시아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세계 최초 백신 양산화를 시작했는데 2차 접종을 마친 푸틴 딸이 사망했다는 찌라시가 돕니다. 푸틴 딸 사망 소식이 사실로 드러난다면 백신출시를 앞둔 러시아 그리고 백신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도 큰 실망감을 안겨주는 뉴스가 될 것 같고 불치병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감이 조성될 듯합니다오늘은 재테크에 대한 저의 진솔한 생각을 적어보려고 키보드를 잡습니다.아직 제가 주식투자로 크게 성공한 사람..

코로나 4단계 병실부족 - 음압병동 관련주는? [내부링크]

코로나 4단계 병실부족 - 음압병동 관련주는? 어제 광화문에서 서울사랑제일교회인들 외 보수 우파들의 정권 규탄 반대 시위가 1만 명 이상 모인 가운데 광화문에서 열렸습니다 그 전까지 30명대 이하로 유지되던 내부 감염인들이 13일부터 100명 이상으로 늘어나더니 오늘 코로나 감염자가 하루새에 270명 가까이 확산되서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방역을 강화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강화시 예배금지, 온라인 학습 권유, 유흥업소 출입금지, PC방 마스크 착용 필수 등 일상 속 거리두기 보다 좀 더 엄격한 방역지침이 가동됩니다 서울사랑제일교회 목사 전광훈은 본인 교회에서 코로나 감염이 발생됐기 때문에 자가격리 자임에도 불구하고 시위에 나서서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자기 교회에 ..

삼본전자 게임제작사로 변신, 하루엔터테인먼트 지분 인수 [내부링크]

삼본전자 게임제작사로 변신, 하루엔터테인먼트 지분 인수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제가 전에 한번 언급한 적 있었던 삼본전자 주가에 대한 긍정적인 기사가 시간외 단일가 시장이 열리던 시각에 나왔습니다 삼본전자는 일주일 전에 야신: 신을 삼킨자가 게임이 공식 런칭되었고, 현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주말에 200만을 넘기며 영화가 흥행함에 따라 같이 홍보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삼본전자의 야신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거라 예상하고다만 악의 제작사가 코스닥 상장사가 아닌 점을 들어서 삼본전자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한다라는 글을 쓴적 있었죠. 저도 영화 보고왔는데 근래에 보았던 영화중에는 제일 괜찮았습니다. 15세가 충분히 볼만한 액션과 잔인함이여서크게 거부감은 없었습니다또한 게임 런칭 날 들어온 15..

전기차 관련주 주가 상승, LG디스플레이(OLED) 주에도 주목하자 [내부링크]

전기차 관련주 주가 상승, LG디스플레이(OLED) 주에도 주목하자 오늘 장중 코스피가 2400 선을 돌파했습니다 코로나 이슈로 코스피 지수가 1400까지 찍었던 게 불과 6개월도 되지 않았는데 각국의 2008년도에 버금가는 유동성 정책과 코로나의 위기를 기회를 바꾸자 라는 생각의 전환이 코스피 지수를 여기까지 끌어올린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주변 분위기도 주식을 사지않은 사람들이 호구가? 되는 분위기라서 연말까지 규제가 심화되고 있는 부동산보다는 주식투자의 열기가 연말 배당시즌까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미국 테슬라 전기차의 급성장과 이슈로 수소차에 이슈가 밀렸던 전기차에도 한줄기 빛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어느새 LG화학의 주가는 2배 이상 오르며 우량주임에도 주주들에게 큰 수익률을 안겨주..

네고왕 황광희 BBQ, 황금올리브치킨 7000원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BBQ 황금올리브치킨 BBQ어플로 주문 시 7000원 할인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달라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유튜브 네고왕이라는 동영상입니다 1화에는 네고왕이 치킨왕이 있는 BBQ본사로 치킨가격 담판을 짓기 위해 쳐들어갑니다 BBQ유니폼 치킨 ㅋㅋㅋㅋ 회장님의 끊임없는 치킨사랑을 보실 수 있어요 워크맨을 잇는 유튜브 생태계를 잠식할 수 있는 대박 조짐이 보여요 네고왕 황광희가 치킨왕 BBQ 윤홍근 회장이 있는 BBQ 본사로 쳐들어가서 담판을 짓고 치킨 가격을 네고하고 왔습니다 마약탐지인으로도 활약했던 황광희와 매우 잘 맞는 콘셉트입니다. 싹쓰리에서도 좋은 인상을 남겼고요. 유재석 솔로곡 두리쥬와에도 참여했어요. 요즘 황광희 안 보이는 곳 찾기가 더 힘듦 이런 당..

트럼프의 재선 마지막카드-북미정상회담 성사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8월 첫째 주 강렬한 무더위가 우리를 괴롭힐 때인데 하늘에서 구멍이 났는지 연일 비가 쏟아지네요 비 피해 없으시고 혹여나 여행 가실 때에도 바다 근처는 피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이제 이 무더위가 끝나게 되면 고독의 계절 가을이 찾아오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코트 입는 걸 좋아해서 가을을 선호합니다 겨울은 너무 추워요.... 프리랜서가 외출할 일이 그리 많지 않지만, 한겨울에는 생존 템 롱 패딩만 입고 다닙니다 오늘 제가 언급할 포인트는 이 가을에 관한 이야기예요. 한여름에도 코로나는 사그라들지 모르고 전염력을 이어가고 있는데, 몇 달 전만큼의 파급력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코로나 때문에 죽는 사람들은 거의 없고, 다들 일상생활에 집중하고 있어요 다소 마스크 착용으로 불편하지만..

빅히트엔터 상장임박, 공모주 청약방법?(feat.하이브 주가)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 상장 임박, 공모주 청약방법?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대한민국의 보물 방탄소년단 BTS 그들을 키워낸 한국 엔터의 심장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주식상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상장 예비심사(IPO)를 통과하면서 연내 코스피 상장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아마 빅히트 엔터의 가치는 최소 2 조이상으로 현재 엔터그룹 중 시총이 가장 JYP에 2배에 맘먹는 금액입니다 원래 10년 전에는 소녀시대의 흥행으로 SM엔터테인먼트가 최고 엔터주였는데요. 중간의 빅뱅의 흥행으로 YG엔터도 코스닥 상장에 성공하였죠. JYP의 메인이었던 비가 미국 진출하였을 때도 주가는 5~7천 원 박스권에 항상 머물렀던 JYP가 원더걸스, 트와이스의 급성장으로 현재는 한국 엔터계의 메인 기획사 역할을 맡..

대한항공 2분기실적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향후 주가는? [내부링크]

대한항공 2분기실적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향후 주가는?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오늘 장 마감 이후에 대한항공 2분기 실적이 나왔습니다코로나 사태로 여객을 운송하던 항공기가 움직일 수 없어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사업이 바로 항공사입니다제 주변에 항공사에 다니던 지인들, 승무원, 정비사 모두 유급휴가로 다시 비행기가 이륙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얼른 코로나에서 해방돼서 일터로 돌아가길 간절히 빌고 있어요심지어 이스타항공은 제주항공에 매각이 실패하면서 사실상 폐업수순입니다직원들은 하루아침에 직장을 잃게 생겼습니다....이런 매우 악조건인 상황에서 대한항공은 오늘 무려 지난 분기 대비 어닝서프라이즈 1500억이라는 흑자를 올렸습니다 5만 원 이상이었던 대한항공 주가는 땅콩회항, 사모님 갑질 파문으로연일..

필룩스 주가, 유상증자 단행, 기존주주들은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 시간외매매에서 필룩스 주주배정 유상증자 악재공시가 떴습니다 주주배정 유상증자란 간단하게 말하면 주주들의 주식가치를 하락시키는 대량의 주식을 새로 만들어서 기존 주주들에게 파는 행위를 말합니다. 1200억에 가까운 주식이 새로 만들어지게 되어 기존 주주들의 주식가치분은 자연스레 하락하게 되죠 주주배정 유상증자로 인해 필룩스 시간외 하한가를 기록하고 장마감하였습니다 내일도 25% 이상의 하락은 불가피합니다 기존 주주들의 상심이 크실 듯합니다 업종은 전기전자이지만 2년 전 바이럴진 면역항암제 임상에 들어간 이후 바이오회사로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가가 크게 올랐다가 바이럴진 이슈가 진전이 없어서 장기간 우하향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오늘 거액의 주주배정 유상증자까지 떴으니..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언팩 출시 관련 수혜주는? [내부링크]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언팩 출시 관련 수혜주는?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삼성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이 오늘 오후 11시에 언팩 행사를 진행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NIPxSjclR8 갤럭시노트는 대화면의 시초가 되었던 스마트폰으로 매년 출시 때마다 큰 화재를 불러온 삼성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입니다. 빌트인 S펜을 내장해서 한번 노트를 써본 사람들은 노트만 고집합니다. 노트 매니아들의 밤잠을 설레게 할 갤럭시노트20이 오늘 밤 전 세계에서 공개됩니다. 언팩에서 갤럭시노트20이 공개되면 바로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8월 말에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갤럭시노트20이 출시됨에 따라 관련 수혜주는 너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가 가장 큰 수혜를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오늘 개봉 흥행 예감, 관련수혜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 스완입니다제가 어렸을 때 영화관에서 미소지기 아르바이트를 1년간 한 적이 있어서 저는 혼자 영화관 가는 거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요재미있는 영화 나오면 혼자라도 꼭 보는 성격입니다. 그리고 카드 할인받으면 매달 1편의 영화는 3000원에 저렴하게 관람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한 달에 한 편이상은 꼭 보는 편인데 2월부터 코로나가 극장가를 엄습하면서 저의 소소한 취미인 영화 관람은 멈춰야 했죠. 사실 그동안 영화 개봉도 다 미뤄진 상태였고요.7월이 되면서 극장가도 다시 재개를 시작했습니다. 블록버스터 반도를 시작으로 말이죠.저는 좀비물의 장르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다만 부산행을 보았던 터라 그리고 다른 영화에 비해 반도는 흥행 예상작이기 때문에 오랜만에 마스크를 쓰고 영화를 보러 갔죠.하..

8.4 부동산 공급 대책 관련 주식 수혜주는? [내부링크]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규탄하는 실검이 연일 오르고 있습니다 문재인 하야, 독재, 사유재산 규제 등 임대인, 임차인 모두에게 공격을 받고 있는 형국입니다 부동산 폭등으로 인한 서민들의 분노를 잠재우기 위해 오늘 8.4 부동산 공급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www.yna.co.kr/view/AKR20200804063800003?input=1195m [2보] 공공 재건축 50층까지 허용…태릉CC·서울조달청 부지 개발 | 연합뉴스 [2보] 공공 재건축 50층까지 허용…태릉CC·서울조달청 부지 개발, 윤종석기자, 경제뉴스 (송고시간 2020-08-04 10:39) www.yna.co.kr 태릉골프장, 서울조달청, 과천 부지 등을 개발하고 3기 신도시의 용적률을 높여 최대 50층까지 아파트 건설이 가능하게끔 하..

키움증권이벤트만 참여해도 기프티콘 무료 증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이벤트에 관한 내용을 가져왔어요 딱히 어려운건 아니고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만 만드시고 친구에게 공유하기 버튼만 눌러줘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어요 비가 계속와서 날씨가 너무 습합니다. 작년보다 더운날씨는 아니지만 습하고 몇 날 며칠 비만 오니까 사람 기분이 가라앉고 주식계좌만 들여다 봐도 짜증이 솟구치는 맘 아실까요? ㅋㅋㅋㅋ 키움증권에 납부하는 세금만 한 달에 수백만 원인데 이런 간단한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하셔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받으시고 무료료 카페서 시원하게 주식공부해보세요 저는 주식하는 친구에게 공유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며칠 뒤에 키움증권에서 반가운 문자가 왔어요 이벤트 공유하기만 눌렀을 뿐인데 스타벅스 아메리..

비트코인 전망 향후 시세 [내부링크]

비트코인 전망 향후 시세- 다시 불붙는 가즈아?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모두가 신풍제약에 눈을 돌리고 있을 때 혹시나 누가 알까 조심조심 시세가 오르는 종목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 '비트코인' 입니다 비트코인을 보통 금과 같은 안전자산으로 여겼던 사람들이 많은데 코로나가 터졌을 때 주식과 똑같이 폭락이 일어나서 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했죠. 정말 사람이 죽는 공포심이 왔을 땐 금덩이도 필요가 없다. 하물며 USB에 저장해두었다가 잃어버리면 사용할 수 없는 비트코인은 더 무용지물이겠죠( 요즘은 디지털지갑이 발행되어 USB에 저장해두는 바보는 없습니다만) 저에게 비트코인은 매우 아픈 손가락입니다. 2017년 6월 리플(XRP) 300원에 2천만 원을 투자했는데 9월 마지막 개미 털기에 180원에 ..

국일제지 주가 그래핀 관련주 주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그래핀관련주, 대장주 국일제지 주가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국일제지는 작년에 500원에서 8000원까지 급등한 그래핀관련대장주, 황제주입니다현재 국일제지 주가 5,500원에서 3개월넘게 기나긴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우선 그래핀에 대해 짚고 넘어 가자면그래핀이란 연필심에서 나온 흑연의 한 단층을 그래핀이라고 부릅니다이 물질은 2004년도에 발견이 되었고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첨단소재로 연구중입니다구리보다 가볍고 열전도율이 높으며 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차세대 디스플레이 개발에 아주 중요한 물질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각국에서 그래핀 상용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현재 신발, 무선이어폰 같은 일상생활에서 가볍고 탄성을 필요로 하는 곳에 쓰이고 있고이제 고부가가치 첨단산업에..

신풍제약 주가 계단식 하락 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저의 주식원칙 중 하나는 저가대비 200%이상 이미 주가가 올라간 주식은 매수하지 않는다는게 1원칙입니다신풍제약은 주가가 저가대비 1000%이상의 상승을 보여준 2020년 현재 최고의 황제주식입니다.저번주 금요일부터 신풍제약은 고가놀이를 마치고 주가 하락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코로나 이슈가 급격한 반전이 있지않는 한계단식 하락을 예상했었습니다. 신라젠도 그랬고요지난주 7/28일자 제약주를 매수한 친구와의 카톡입니다. 20일선 떨어지는 척하다가 반등올릴 것이고 5일선 올라가는 척 하다가 단기 고가 찍고 내려올 것이라 예상합니다오늘 예상대로 5일선을 올리는 척 양봉을 만들고 막판에 신풍제약 주가가 지수따라 무너져버렸죠.주식은 어느정도 패턴이 존재합니다. 기존에 고가놀이 했던 주식들..

주식초보 주식투자 미수금, 증거금 용어 정리 [내부링크]

주식초보 주식투자 미수금, 증거금 용어 정리 요즘 주식투자를 시작한 주린이 친구들이 많습니다 오늘도 여지없이 한 친구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스완아 나 주식계좌에 200만원 넣었는데 주식은 400만원 어치가 사졌어...? 이거 어떻게 된거야?" 주식하는 친구 10명 중 5명에게는 꼭 듣는 질문입니다 특히나 미래에셋투자증권 어플을 이용하는 친구들은 계좌에 내가 가진 돈보다 더 많은 주식이 사지고 문자로 알림이 온다는 이야기를 자주 접하고 저에게 질문합니다. 어떻게 된거나면 증거금률 조정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미래에셋증권이 나쁜게 초기 증거금 설정비율이 낮게 책정되있습니다. 그래서 증권어플에 서툰 친구들은 내가 가진 돈으로 풀매수를 때릴 때 당연히 자기 돈 200만원으로 주식투자가 이루어지는 줄 아는데 ..

떨어지는 칼날 같은 주식은 매수 금지 [내부링크]

떨어지는 칼날 같은 주식은 매수 금지 수많은 주식 격언이 많지만 그중에 "떨어지는 칼날을 잡지 말라" 라는 이야기는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최근에 신풍제약같이 역대급 주가 상승을 보여주고 반토막이 나는 주식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요 개미들 생각에 고가에서 반이나 넘게 떨어졌으니 사볼까? 요즘 주식 트렌드가 이동평균선 20일선을 한번 살짝 깨우고 끌어올려주는 게 유행입니다 주식 공부책에 주로 20일선을 이탈하면 손절하라고 적혀있거든요. 세력들은 그걸 이용해서 20일선을 이탈시킨 후 혼란에 빠지며 패닉 셀하는 개미 물량을 다시 저가에 받아서 10% 구간 정도 다시 올려버립니다. 그러면 차트는 아주 이쁜 조정이 만들어지고 다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그렇지만 60% 이상 떨어진 과대낙..

네 마녀의 날, 옵션 만기일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주린이 기초 주식 용어를 짚고 넘어가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네 마녀의 날, 위칭 데이라는 말과 동의어 입니다. 선물, 옵션만기일이라는 용어를 들어보셨나요? 듣고 이해하셨다면 그래도 이제 어느 정도 금융인의 자세가 나온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각이 잡힐수록 계좌의 수익률도 올라가겠죠? 매월 둘째 주 목요일을 옵션만기일이라고 합니다 흔히들 선물, 옵션 같은 용어로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원리는 거의 비슷합니다 우리가 거래하는 주식은 현물이라고 합니다. 현물시장은 보통 장중 6시간 정도 운영을 하죠 선물시장도 나라별로 다르지만 미국 선물은 평일 20시간 정도 운영됩니다 현물시장이 끝나도 선물시장은 계속 개장됩니다. 내일 개장되는 현물의 가격도 선물시장의 영향을 받을 수..

한국 주식시장의 미래 예상 분석 [내부링크]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8&aid=0004445498&date=20200726&type=1&rankingSeq=2&rankingSectionId=105 왜 벌써 6G 투자?…6G 시기상조론에 삼성이 내놓은 답 [머니투데이 김수현 기자] [최성현 삼성리서치 차세대통신연구센터장 "10년 뒤 기술 표준 선점해 새로운 기회 창출해야"] "왜 벌써 6세대(6G) 이동통신을 얘기해야 하는가." 삼성전자가 지난 14일 '6 news.naver.com 주식시장의 미래는? 필자는 아직 LTE를 사용하고 있고 최근 아이폰se2로 기기변경을 하였기 때문에 5G폰을 바꿀 계획이 없다. ..

키움증권 세력주 조건검색식 무료 나눔 (feat.테마주식) [내부링크]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무료 나눔 키움증권 조건검색식 만들어 세력주 승률 높히기 오늘은 큰 맘먹고 제가 쓰고 있는 키움증권 조건 검색식을 무료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른 검색기와 병행해서 쓰고 있는 세력주 잡아내는 조건 검색식을 무료 나눔 합니다 테마주, 작전주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주식을 검색하는 가벼운 용도일뿐, 재무분석과 기술적분석은 본인이 하셔서 주식 종목을 선별하셔야 합니다!!! 주식블로거 재능기부 차원에서 블로그 많이 방문해주시라고 조건 검색식을 무료로 공개합니다 우선 나눠드릴 세력테마주 조건검색식 수익률 결과치부터 보시죠 키움 조건식 사용 방법 키움증권에는 조건 검색식 성과 검증이라는 내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있습니다 HTS 왼쪽 뒤편에 번호 적는란에 1660이라고 번호를 입력하시면 성과 ..

차트 분석보다는 투자심리가 중요 [내부링크]

주식 차트분석보다는 개인의 투자심리가 더 중요하다 서점에 가면 제집 드나들듯이 방문하는 곳이 있다 바로 경제서적 코너이다. 평소 자주 방문하기에 새로 나온 신간 서적 찾기는 어렵다 요즘은 눈에 띄게 코로나 이후의 투자전략에 관한 책들이 많이 나와 있다. 쓰레기 같은 차트 분석책도 여전히 한켠에 마련되어 있다. 새로운 책들은 결국 언택트에 관한 내용이다 기존의 오프라인 사업을 접고 온라인으로 전환 후 SNS 마케팅을 이용하라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인데 그럴싸하게 숫자분석과 전문용어 적어가며 글자 수만 늘려놓았다 그래도 이건 양반이다 기존의 주식 차트 분석 쓰레기책들이 여전히 방치되어 있다 문구만 보고도 제일 걸러야 될 책을 말해주자면 "나는 주식투자로 10억을 벌었다" 류의 자랑 멘트의 제목이며 남자든 여..

대장주 주식 보다 2티어 주식을 찾자 [내부링크]

1. 대장주 찾다가 패가망신 오늘은 테마 대장주 주식과 대장주를 따라 시세를 분출하는 2티어 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책장 정리를 하다가 오랜만에 책장에 꽂혀있던 허영만 작가님의 부자사전이라는 재테크 만화책을 다시 꺼내보았습니다 2000년대 중반 제작된 책이고 우리나라 1세대 재테크 만화책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서점을 나가보면 (주식투자)로 부자가 된 대리 시리즈물이 판매되고 있더군요 부자사전은 직접 허영만 작가님께서 부자들을 인터뷰한 내용으로 바탕으로 만화로 그리신 책입니다 웰메이드 북이라 아직도 서점에 가시면 제출 간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보니 왜 부자들은 다 머리가 벗어져 있는 건지.... 요즘 부자들은 돈이 많아서 머리도 다 심을 수 있는데 표지만 봐도 그 당시 시대 상황과 편견을..

주식 세력주도 차트가 예뻐야 한다 [내부링크]

어제 3년 만에 소개팅이 잡혀서 옷도 부랴부랴 하루만에 오게끔 로켓배송으로 구매하고 머리도 단정히 잘랐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기회라 평소보다 투자를 많이 했습니다. 직장인에서 백수 그리고 가난한 프리랜서가 된 이후로 옷은 운동복만 있음 되고 슬리퍼 외에는 불편해서 신을 수 없는 몸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급하게 비용을 지불하고 멀끔한 사람으로 변신을 하고 소개팅에 나갔습니다 어제 폭우가 와서 더 애를 먹었습니다. 4시간의 어려운 면접을 마치고 집이 같은 방향이라 겨우겨우 택시를 잡아 집까지 바래다 드리고 집에 도착해서 에프터를 신청했죠. 결과는요?..... 망했으니까 제가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생각해서 지금 이순간에도 글을 열심히 적고 있습니다. 프리랜서라는 단어엔 많은 경제적 리스크를 포함하고 있기 때..

신풍제약 상승 마감, 향후 행방은? [내부링크]

신풍제약 상승 마감, 향후 행방은? 코로나 백신 피라맥스 임상 이슈로 지칠 줄 모르고 오르던 신풍제약이 오늘 상한가 렐리를 마치고 하락을 기록했네요... 원래 신풍제약은 코로나 초창기에는 백신 주로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파미셀, 텔콘 RF제약이 먼저 렘데시비르 관련해서 주목을 받았죠 그다음은 악템라 관련해서 JW중외제약이 이슈를 끌고 부광약품이 백신주 렐리를 이끌었습니다 5월에 접어들면서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일상적 거리두기로 완화되고 6월로 넘어오면서 코로나 이슈가 잠잠해질려던 찰나에 신풍제약이 특별한 이슈도 없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보시다시피 엄청난 단기 상승을 만들어냈습니다 피라맥스 임상 관련해서 언론에 나온 뉴스는 없는데 오히려 신비주의를 끌며 급상승하자 개미들의 기대감이 커져서 더 오름폭이 커지고..

주식투자 과열로 인한 지정예고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식투자 과열로 인한 지정 예고에 대해 알아보자 1. 주식 과열이란? 주식 투자하다 보면 이런 공시 한 번쯤은 보셨을 거예요 ㅎㅎ 내 종목에서는 보기 힘들지만 만약 보게 된다면 아주 기분 좋은 공시입니다 (내 계좌에 돈이 많이 불어났다는 증거니까요 ㅎㅎ) 오늘의 주식 종가가 3일전 종가보다 45% 이상 급등할 시 투자위험종목(투자주의)에 지정 예고됩니다 한마딜 주가가 단기간에 급등했으니 조심하라고 투자자들에게 예고만 해주는 겁니다 보통 상한가 치고 그다음 날에도 15% 이상 종가 마감한다면 투자주의가 발생하게 됩니다 (주식러들은 "딱지를 단다"라고 표현하는데 "나 주가가 이만큼이나 올랐어"라고 훈장을 받는다라고 묘사하기도 합니다) 투장 위험종목 지정 예고는 말 그대로 예고만 발생되고 다른 특이사항은 없습..

주식에서 달러의 영향력은 절대적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 달러의 영향력은 절대적이다 흔히 우리는 달러를 기축통화라고 말한다. 미국이 국방, 경제, IT, 우주 방위산업 등 세계 1위의 초강대국이기 때문에 국가 간의 화폐 통용에 있어서 가장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외계인이 침공하지 않는 한 미국이 망할 일은 없기 때문에 세계 통화에서 달러의 위상은 엄청나고 또한 세계 어느냐라도 미국과 거래를 하지 않는 나라는 거의 없다 근대 왜 미국이 세계 1위의 초강대국이 되었고 달러가 기축통화가 된 계기는 알지 못한다 잠깐 짚고 넘어가자면 미국이 1930년대 미국의 루즈벨트 대통령이 대공황을 막기 위해 대규모 경제부양정책인 뉴딜 정책을 시행하였다. 이후에 일시적으로 호황을 누리다가 부작용을 우려해 금리 인상을 단행하였고 다시 경제 침체에 빠지게 되었는..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정부 정책주 [내부링크]

정부의 정책과 시대의 흐름을 역행하는 주식을 매수해선 안된다 주식하는 친구에게 오늘 연락이 왔습니다 "나 오늘 두산중공업 샀어" 살펴보니 주가는 상한가를 기록했더군요 이 친구의 성향상 상따(상한가 따라잡기)를 들어간 모양입니다 2020년 현재 재계 서열 15위인 두산기업은 야구단도 운영할만큼 국민 누구나 알만큼 꽤 큰 대기업입니다 그런 대기업이던 두산이 요즘 경영악화로 잡음이 많습니다 두산 기업은 원래 중공업, 건설, 인프라코어 대체적을 건설 쪽에서 두각을 내는 기업인데 2010년대의 조선업 붕괴, 경기침체에 따른 건설업 부진 등으로 누적적자가 꽤 많이 쌓였습니다 그래서 알짜배기 자회사 매각으로 기사회생을 노리고 있는데 지주회 사는 연일 최저가를 기록하고 자회사 기업은 연일 상한가를 기록하는 아이러니한 ..

주식도 동트기 전 새벽이 가장 조용하다 [내부링크]

주식도 동트기 전 새벽이 가장 조용하다 비슷한 말로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라는 동의어가 있습니다 장사의 기본은 대량으로 싸게 구매해와서 소량으로 비싸게 팔아야 이윤이 가장 극대화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경제원리인데 주식 매매할 때는 잊어버리는 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게 호가창의 빠른 움직임에 올라갈 것만 같은 주식 무브먼트에 속아 한 번에 몰빵 투자하셨다가 크게 물려서 마음에도 없는 장기투자를 하는 경우가 주식초보자분들에게는 흔한 패턴입니다 보통 주식의 3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1. 정말 예상치도 못한 강력한 호재로 오전에 상한가를 가고 다음날도 주가를 계속 밀어 올리는 경우 미리 이런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 상태시라면 가장 운이 좋다고 할 수 있죠. 세력도 모르는 갑작스런 호재로 올라가는 경우가 ..

디지털노마드 재택알바 월 천만원 가능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 남녀노소 노트북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코로나 비대면 시대 디지털노마드 직업 열풍, 월 천만 원 벌기 현실적으로 가능한가?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요즘 직장을 다니면서 디지털노마드 투잡으로 용돈 내지 그 이상의 돈을 버는데 사람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습니다 직업이 일반인임에도 디지털노마드 부업으로 월 천만원 이상의 고소득을 인증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저 또한 그들을 따라가기 위해 고군분투중입니다 다만 좀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그들은 일반인이기는 하나 '비범한' 일반인입니다 엄청난 위기관리능력과 자신의 재능을 극대화시켜서 그 자리까지 올라간 사람들이에요. 그 사람들이 성공을 맛보고 본인들처럼 따라 하면..

대통령 선거 테마주 -주식시장에서 역대급 재료이다 [내부링크]

대통령 선거 테마주 -주식시장에서 역대급 재료이다 후자는 늘 말한다 "역사는 늘 반복되지만 똑같이 흘러가진 않는다"라고 맞는 이야기이다. 다만 큰 역사의 큰 줄기를 알아야 새로 변형되어 생성되는 새로운 이야기도 파악이 가능하다. 인류, 과학, 바이러스, 인터넷, 대학수험능력시험평가, 키우는 강아지 배변횟수와 같은 사소한 것까지 패턴과 반복은 이세상 만물에 거의 해당되는 이야기이다. 대통령선거테마주 또한 마찬가지이다. 주식에도 반복되는 역사가 많다. 계절주, 실적주, 기술주 등이 있다 (EX: 여름이 오기 전에 우리는 10년 묵은 전기세 많이 나오는 구식에어컨을 처분하고 삼성의 최신의 무풍 에어컨을 구매한다 - 계절주 11월말 라디오를 틀면 한해를 무사히 마무리하고 내년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흥겨운 캐럴이..

폰팔이가 알려주는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 [내부링크]

폰팔이가 알려주는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 저의 과거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저의 첫 직장은 엘지유플러스였습니다. 본사 영업전문인재 흔히 말하는 플로어 매니저로 채용되었습니다. 쉽게 말하면 폰팔이를 관리하는 매니저입니다. 매니저위에 점장 과장 지점장 상위포식자들이 널려있습니다. 저는 대전LG인화원에 가서 9박 10일 교육도 수료하고 나왔습니다 그렇게 해서 서울 XX본사유통지점에 첫 입사! 이게 저의 첫 직장입니다. 아직도 채용을 하네요. 무려 15년도 채용... 지금까지 있었으면 점장 이상은 되었겟네요저는 매장 상주직원(폰팔이)이 아니고 유통점에서 판매점 사장님께 기기공급하고 매일 변동되는 마진 제공해주는 일을 했었어요. 저 포함 제 친구 2명도 같이 지원해서 합격했고 제가 제일 먼저 퇴사하고 다른 친구들..

SNS 부업알바 애드픽 제휴마케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자본없이 할 수 있는 SNS 부업재테크 애드픽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애드픽이란 본인의 SNS에 물건 또는 앱, 광고등을 대신 홍보해주고 그에따른 건당 커미션을 받는 재택부업입니다. 쿠팡 제휴마케팅으로 유명한 쿠팡파트너스와 비슷하시다고 보면 됩니다 고객들은 원래의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하고 우리는 홍보비용으로 업체에게 돈을 받으니 양쪽 다 윈윈인 사업입니다 SNS가 활성화 되신 분들에게는 정말 꿀같은 수입입니다만 일반인에게 친구들 몇명 있는 SNS로 시작하기엔 힘든 면이 많죠 그래서 우선 우리가 해야될 건 SNS외에도 다양한 글을 작성하고 광고와 매칭될 수 있는 블로그를 시작해야 합니다!!!!! 코로나 사태를 겪고 대출이자 압박 그리고 다가오는 만기에 오돌오돌..

주식 배당주 배당금 많이 받는 방법 [내부링크]

찬바람 불땐 배당주를 찾으세요 오늘은 주린이를 위해 주식 배당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에 배당금이라는 사전적 의미는 나오지 않아 제가~ 쉽게 말씀드리면 우리회사에 투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우리회사가 1년동안 얼마만큼의 수익을 얻었으니 이걸 우리 회사에 투자해주신 주주분들에게 감사 인사 대신 좋아하시는 돈을 은행 이자정도를 더해 주겠다 '배당'이라고 말합니다. 모든 회사 주식을 사면 다 주냐고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연말에 주식배당금 주는 회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재무제표 들어가시면 확인해보실 수 있지만 우리가 주식하는데 매일 재무제표만 보면 힘들잖아요? 100프로 정확하진 않지만 99프로 배당을 주는 회사인지 아닌지 회사 이름만 보고 빠르게 구별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종목앞에..

주식투자 하기 좋은시기는 과연 언제일까? [내부링크]

주식투자하기 좋은시기는 과연 언제일까? 저는 주식 매매를 21살 때부터 시작해왔습니다 지금은 30살의 나이가 되었고요. 또래보다는 일찍 금융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일찍 금융에 눈을 뜬 계기는 가난하게 사는 게 싫었기 때문입니다 연예인들 TV예능에 나와서 "반지하에 살았다"라고 얘기하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고 두 분의 조부모님의 지원 없이 부모님이 결혼을 시작하셨기 때문에(그 당시에는 대부분 그랬지만) 공부를 잘했던 저는 항상 상위그룹 친구들과 책상을 나란히 했고 결국 상위그룹의 친구들은 결국 부모의 과외교습 등 아이템을 쓸 수가 있었고 저는 그러지 못했기 때문에 고학년이 올라갈수록 점점 차이가 나더군요 물론 돈이 아닌 개인사정으로 공부를 접긴 했지만 그 잘했던 공부를 포기하면서 한동안 그 슬럼프에서 빠져나오..

대주주의 지분율이 주가 상승을 결정 [내부링크]

대주주의 지분율이 주가 상승을 결정 대주주의 지분을 알아야 주식이 보인다 오늘은 주식의 성장성, 안정성, 수익성 중에서 안정성의 주된 영향을 발휘하는 대주주의 지분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대주주라 하면 회사의 대표이사를 통칭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언론에서 자주 말하는 오너 일가라고도 하고요. 대주주는 회사의 경영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향력이 매우 강합니다 과반수 이상의 주식 약 50.1% 이상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면 회사의 경영권이 확보가 가능합니다 대주주 스스로 50% 이상의 지분율을 들고 있는 경우는 거의 없고요. 우호지분이라고 해서 자신들이 경영권을 확보하는데 손을 들어줄 우호세력 지분 포함 과반수의 주식을 들고 있는 사람들을 대주주라 통칭합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글로벌 기업인 삼성도 실제 ..

주린이가 반드시 알아야 할 유상증자 [내부링크]

며칠 전 술자리에서 주식하는 지인을 만났습니다 제 블로그에 주식에 관한 도움되는 자료가 많으니 심심할 때 보라고 저번에 일러뒀는데 오늘 만나서 하는 말이 자기는 완전 주식 초보라 주식 용어가 이해 안 되는 부분이 많아 읽기가 어렵다고 하더군요 예를들면 증자와 같은 용어가 주식 시장에 많습니다 저도 주식을 독학으로 배웠기 때문에 나름 주식초보자가 보아도 이해가 쉽게 글을 작성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쉽게 쓴 글 조차도 용어를 모르다 보니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많은가 봅니다. 그래서 틈틈이 자주 쓰이는 주식 용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첫 번째 주식 용어로 '유상증자'입니다. 증자란 우선 무언가를 늘리는 행위를 말합니다 주식이니까 주식을 늘리는 행위겠죠? 근대 주식을 회사 사장 마음대로 늘리고 싶다고..

초기비용 없는 애드센스 부업 알바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률 높이는 방법 요즘 초기 비용 없는 재택 알바로 다들 블로그 한 개쯤은 하시죠? 이게 C랭크 알고리즘이라고 해서 네이버, 구글의 알고리즘을 알아야 내가 쓴 글이 상위 노출이 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100%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오늘 제가 유튜브 등을 보면서 애드센스 상위 노출에 대해 공부했던 내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잘 보시면 돈 되는 내용이니 잘 따라와 주세요 광고비가 높은 내용을 타겟팅을 정하여 최대한 정보글을 작성한다 NAVER광고 - 도구- 키워드 도구에 가시면 내가 쓰고자 하는 블로그 주제에 대해 사람들이 매달 얼마나 검색을 하고 지속되는 유입량이 어떤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 애드센스라고 검색을 해보았더니 위와 같은 검색이 나왔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는 ..

코인 노트북 구매시에는 월간 십일절 할인 혜택을 노리세요 [내부링크]

코인 거래 노트북으로 괜찮은가? 비트코인 거래가 활성화 되서 카페에서 주식 코인 거래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집에서야 데스크탑으로 거래하는게 화면도 넓고 편하지만 이동성에는 한계가 있으니까요 작고 들고다니기 편한 코인 거래 노트북 많이 알아보십니다 오늘은 코인 노트북 가장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삼성 노트북 9 alway 2019년형 모델을 작년에 93만 원에 반짝 특가로 구매하여 카페에서 주식거래용 노트북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 삼성 노트북 9는 이제 삼성 갤럭시 이온이라는 새로운 플래그쉽 모델로 교체되어 판매 중입니다 지금 사시면 손해예요 ㅠㅠ 저는 그 당시 120만 원에 판매할 때 타임 딜을 노려서 캐시백 금액 포함 93만 원대 구입하였습니다 플래그쉽 모델이라 ..

유행테마 TREND 알아야 주식투자 성공 [내부링크]

주식은 트렌드에 매우 민감하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강남역에 모임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근처에 있는 강남 진해장이라는 곱창전골 전문점인데 친구 말에 의하면 왕십리 쪽에서 굉장히 유명했던 주방장님이 따로 나오셔서 차린 곳이라고 합니다 사람도 굉장히 많고 건더기 푸짐하고 먹을만했습니다. 강남역에서 소주 모임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도 괜찮은 1차로 밥도 해결하고 소주 안주로도 먹기 좋은 곱창전골입니다 제가 갑자기 이 말을 꺼낸 이유는 1년 전부터 어느 순간 술자리에서 메인 소주는 진로이즈백이 자리 잡았습니다 원래 참이슬 순한 맛이 원픽이었는데요 저희 테이블뿐만 아니라 제가 어제 강남역 술자리 테이블에서 가장 많이 본 술병은 바로 진로이즈백이였습니다 너무 늦은 이야기지만..

카카오 주식 목표가 분석 [내부링크]

익숙함에 속아 소중한 것을 잃지 말자(feat. 카카오 주식) 그녀를 만난 건 26살의 봄 싱그러운 햇살을 조명삼아 새하얀 티셔츠를 반사판 삼아 반달 같은 눈을 가지고 나를 반기며 뛰어오는 그녀를 아직 잊지 못한다 짧은 시간 정류장처럼 머물고 간 사람이지만 그만큼 뜨거웠던 내 사랑을 식히기엔 아직 다른 사람이 없었고 그만큼 강렬하지도 않았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한 것을 잃지 마라" 흔히 말하는 나 같은 연애 실패자들이 괜히 훈수 한 번 두겠다고 새로 연애를 시작한 친구들에게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충고할 때 쓰는 말이다 "야 있을 때 잘해~ 나중에 떠나면 생각나고 그립다" "여자는 한번 뒤돌아서려고 마음먹으면 절대 잡히지 않아... " 나는 다 겪어보았기 때문에 잘 안다 그렇다고 내가 나쁜 남자라는 건 ..

당신은 절대 워렌버핏이 될 수 없다 [내부링크]

당신은 절대 워렌버핏이 될 수 없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부정적인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희망 회로를 늘 풀가동하는 주린이들에게 경고가 될만한 이야기입니다 부정적이라고 해서 몸에 해로운 건 아닙니다 비싼 한약일수록 몸에 쓰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경고의 의미를 담아 오늘은 음슴체 가동 주식을 하면서 한 번쯤 들어보는 살아있는 전설의 할배 워렌버핏 10살 때 500만 원으로 주식을 시작하여 현재 나이 80세이며 보유자산은 50조 이상 주식자산가치 무려 10만 배 떡 상승 사람들은 이 할배를 장기투자 그리고 가치투자의 대명사로 알고 있음 대형서점 투자 코너에 가면 수학의 정석 책처럼 부동의 한자리를 자리 잡고 있는 우리 워렌할배의 책.... 나는 보지 않음 나는 이 워렌버핏 할배가..

티스토리 광고노출 애드센스 광고 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광고노출 애드센스 광고 다는법 공개합니다 제가 티스토리 4월 중순부터 시작했는데 코로나 사태로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기가 정말 어려웠어요 ㅠㅠ 미국 쪽 코로나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구글 직원들 또한 회사에 나가지 못하고 재택근무를 하면서 '애드고시'라는 말이 생길 만큼 애드센스 승인은 하늘의 별따기였죠.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필요한 글 개수와 글자 수에 대해 알아보고 애드센스 승인과정과 애드센스 광고 다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기존에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를 이용해서 디지털 노마드족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티스토리 광고만 노출되면 나는 이제 놀면서 먹고 살수 있다 희망회로를 돌리기 시작하였죠 티스토리 광고 송출 시작도 전에 은퇴를 꿈꾸는 파이어족이 되었습니다. 저는 전업 주식투자자..

주식으로 빠르게 부동산 시드머니 벌어보자 [내부링크]

주식을 21살에 처음 접하고 시작한지 10년..... 아직 내가 들인 노력에 대한 기회비용을 뽑지못했다고 생각한다. 이제 막 본전에 도달하였다고 생각 금전적으로 얻은 이득은 없지만 10년동안 이런 저런 많은 삽질을 통해 인생을 쓴 맛을 경험하였고, 내 또래의 시각에서 얻을 수 없는 인생의 가치관과 폭넓은 시야를 가지게 되었다고 자기 위로를 해본다. 나에게 컴퓨터를 잘 다룰 수 있는 능력만 주셨다면, 유튜브나 오프라인 주식 강의로 떡상할 수 있겠지만.... 그 또한 그냥 주식매매 앞에서는 하찮은 시간 낭비일 뿐.... 어차피주식을 남들을 가르쳐주고 받는 소액의 수고비는 나의 살을 깎아 먹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살을 내어주고 받는 소모적인 일.... 지인들을 몇번 무료로 가르켜봤지만, 일단 짧은 시간내..

주식 상한가, 자주보이는 상한가 패턴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식 상한가 패턴을 알아보자 오늘은 제가 주식 상한가에 관한 고급 정보를 한 가지 풀려고 합니다. 내가 산 주식이 상한가를 갈 수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100% 모든 주식이 차트가 똑같이 흘러가진 않지만 비슷한 상한가 떡상 패턴이 나오기까지 자주 볼 수 있는 전조현상이 있습니다. 저는 10년 동안 주식을 경험하면서 수만 번의 상한가 폭등하는 종목을 보았고 비슷한 패턴을 연구하였습니다. 그 결과, 몇 월 며칠 몇 시에 상한가를 가는 주식을 맞출 순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다만 1~2주 전에부터 나오는 패턴을 보고 곧 이 주식은 100% 이상의 상승을 보여줄 주식이라는 사실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패턴을 오늘 여러분들께 풀어보고자 합니다. 절대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는 주식 상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하고 알뜰쇼핑 하세요! [내부링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하고 알뜰쇼핑 하세요!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네이버에서 6월1일부터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운용중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란 네이버쇼핑으로 물건을 구매할시에 기존적립금액에 추가적립 금액을 얹어주는 제도에요 기본이용료는 월 4900원입니다 쇼핑비용 20만원 구간까지는 최대 5%까지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20만원이후 구간부터는 2% 추가적립이 되요 1달 동안은 무료멤버십 혜택이용이 가능해서 저는 이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중입니다 벌써 20만원이상의 물건을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많은 적립금을 모을 수 있었어요 저는 생필품, 그리고 기프티콘 이용권을 자주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합니다 네이버쇼핑이 최저가인 곳이 꽤 있거든요 그럴 때는 주저없이 네이버쇼핑에서 물건을 구매합..

주식시장은 오늘도, 내일도 열립니다 주식매수는 천천히 [내부링크]

주식시장은 오늘도, 내일도 열립니다 주식매수는 천천히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원론적이지만 꼭 필요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식.... 도대체 언제 사야 됩니까? 저도 주식시장에서 10년째 매매를 하고 있지만 사실, 내일 오를 종목은 모릅니다. 오늘 증시만 보아도, 갑자기 김정은이 대북전단 살포를 중지해서 전쟁주 빅텍이 하한가를 기록, 남북경협주는 20% 가까운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우스갯소리로 김정은이랑 인스타그램 맞팔 친구 아닌 이상 이 고급 정보를 일개 개인이 알 수 있어서 어제 종가에 빅텍 팔고 아난티를 매수할 수 있을까요? 최소, 저는 그런 능력은 없습니다. 다만 큰 줄기를 보고 일련의 찌라시, 공시들을 조합하고 주식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조건에 부합한 주식이 관심종목에 보..

미중 무역분쟁 관련주 희토류 테마주 이제 시작이다(feat.유니온) [내부링크]

미중 무역분쟁(전쟁) 테마주 이제 시작이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올해 1월 미국과 중국은 2019년 내내 시끄러웠던 미중 무역분쟁에 1차 합의에 서명했습니다. 미국이 화웨이를 지속적으로 공격하면서 판정승을 거두고 1차 합의가 끝나며 전쟁은 미국의 승리로 돌아가는가 했습니다. 1차 합의서에 잉크가 마르기도 전에 중국 우한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되었고 미국,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중국의 바이러스에 천문학적인 인명피해와 경제적 손실을 가져왔습니다. 그렇게 중국에게 징벌적 배상을 물어내야 된다는 세계 각국의 목소리가 들리고 있고 중립을 지키고 있던 유럽의 여라 나라들도 중국과 했던 여러 계약들을 철회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산 마스크도 더 이상 수입하지 않고 한국산을 선호한다고 합니다.캐나다도 화웨..

시원한 투썸플레이스 모바일기프티콘 선물하기 [내부링크]

시원한 투썸플레이스 모바일기프티콘 선물하기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6월 말로 접어들면서 이제 폭염이 맹위를 떨치고 있네요.... 오늘 서울 기온은 무려 35도 제방 온도 32도 살려주세요 ㅠㅠ 작년 여름도 별로 안 더웠다고 하는데 저는 꽤 힘들었거든요 오랜 시간 폭염에 노출되다 보면 진이 빠지고 머리가 멍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재택근무자에게 여름은 지옥과도 같습니다. 그렇다고 카페를 매일 가는 것도 비용적으로부담스럽고 말이죠. 카페 같이 시원한데 앉아있음 눕고 싶은 사람 심리 ㅠㅠ 그래도 너무 더울 땐 카페를 안 갈 수는 없으니까 모바일기프티콘 행사가 있는지 검색해봅니다. 어제 오늘 양일간 위메프에서 투썸플레이스 15% 모바일기프티콘 행사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 정가 4100..

해외주식 물타기는 언제 하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주린이 고민, 해외주식 물타기는 언제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주린이들의 영원한 고민 주식 물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타기란? 주식을 추가로 매수하여 본인의 매수 평균단가를 낮추는 매매행위를 말합니다. 100만 원어치를 만원에 샀는데 주식이 손실이 나서 200만 원어치를 9천 원에 매수한다면 평균단가는 대충 9300원선으로 내려올 겁니다. 그래도 주식이 더 내려와서 현재가격이 8700원이라고 친다면 그래도 다시 주가가 상승했을 때 9300원 본전에 나올 수 있는 평균단가 금액대가 됩니다. 이런 행위를 주식에서 물타기라고 합니다. 제 블로그를 오래 보셨던 분이라면 물타기에 대해서는 생각해보신 적이 원래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다가오는 급등테마를 미리 포착하여 들어가고 기..

주식은 도박이 아닌 습관이다 [내부링크]

finance.naver.com/news/news_read.nhn?article_id=0003756347&office_id=011&mode=LSS3D&type=0&section_id=101&section_id2=258&section_id3=401&date=20200620&page=1 네이버 금융 관심종목의 실시간 주가를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곳 finance.naver.com 주식은 도박이 아닌 습관이다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요즘 주식시장의 이상 급등의 원인을 짚어주는 흥미로운 기사를 발견했네요. 우리나라 증시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개인의 투자, 특히 30대의 도박성 투자가 많이 유입돼서 개인의 매수세에 주가가 이상적 급등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스포츠 베팅러들이 코로나로 인해 스포츠 게임이 열리지 않자..

아직 오르지 않은 주식 유망테마 2탄 [내부링크]

traderswan.tistory.com/37 트레이더스완이 생각하는 아직 주가상승하지 않은 유망테마 트레이더스완이 생각하는 아직 주가 상승하지 않은 유망테마 스완입니다. 코스피가 2100부근에서 오르지도 내리지도 못하고 정체되어 있습니다. 단기간 100% 넘는 상승을 이어왔기 때문에 증 traderswan.tistory.com 안녕하세요 스완입니다. 첫번째 테마는 저번 글에 작성하였고 이어서 연재하도록 할께용 2. 미래통합당 대선주 테마 21대 국회가 6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달라진 점을 본다면 과거 막말 논란으로 이슈가 됬었던 미래통합당 인사가 거의 탈락되었다는거죠. 이제 막말의원들은 국민들에게 거부감을 안겨주고 재선의원일지라도 낙선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본보기가 되었습니다. 강성..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에 쿠팡파트너스 광고넣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에 쿠팡파트너스 광고 넣는 방법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는 약 두 달 정도 지났습니다. 게시글 10개를 작성하고 애드센스 수익 신청하였지만, 블로그 정보 부족으로 구글에게 한차례 거절을 당하고 다시 게시글을 5개 정도 더 추가하여 신청을 넣었고 3주가 지난 후에야 또 광고 게재 거절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애드센스와 상관없이 쿠팡파트너스를 블로그에 게재하여 수익화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다시 게시글을 30개 정도 채우고 애드 고시 재시험을 보고 있습니다만 또 이번에도 이주 이상 애드센스 심사기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며 결과 또한 그리 희망적이지 않을 거라는 제 예감이 머릿속을 맴돌고 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제가 블로거 생활을 시작한 ..

2021년 오르지 않은 주식 테마주 추천 [내부링크]

2021년 주식 테마주를 찾아 돌아다니는 당신 코스피가 2100부근에서 오르지도 내리지도 못하고 정체되어 있습니다. 단기간 100% 넘는 상승을 이어왔기 때문에 증시 과열에 대한 조정과 휴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단기과열 테마로는 우선주, 코로나 치료제, 북한 관련 전쟁, 오늘 일본 불매 주까지 시장은 가는 놈만 계속 가는 추세입니다. 예전 같았음 2~3일이면 시세가 끝나버렸는데 동학 개미의 유입 때문인지 전날 장대음봉이 나와도 다음 날 시초가가 10% 이상으로 시작해버리는 정말 차트가 무의미한 장세가 되어버렸습니다. 저도 요즘은 예측이 너무어렵습니다. 다만 기준점에 맞게 100% 이상 오른 종목은 배제합니다. 언제 급락을 맞을지 모르니까요. 삼성중공업 우의 급등으로 LNG선과 관련도 없는 여러 종목의 ..

주식시장에서 나타나는 고점신호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올해 3월 주식시장이 코로나로 직격탄을 맞고 보유주식이 반에 반토막까지 나는 유래 없는 일이 생기고 말았죠. 그 당시 저도 겪어본 적 없는 일에 패닉을 당하고 식음을 전폐하고 누워 있었습니다. 그저 다시 살아나기만을 기도했죠. 시장은 이루 말할 수 없는 만큼 비관적이었고, 코로나 환자는 전 세계에서 증가세가 꺾이지 않았습니다. 그나마 다행이었던 점은 치사율이 그리 높지 않고 고령자에게만 위험한 정도여서 죽음의 공포로 까지는 가지 않았습니다. 동양인들은 특히 더 코로나바이러스에 강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지금도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지만 코로나에 걸렸다고 죽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렇게 우여곡절을 겪고 전례 없는 위기에 각국의 은행들도 전례 없는 돈 풀기에 나섰죠. 재..

시장악재에 대응하는 바람직한 주린이 자세 [내부링크]

시장 악재에 대응하는 바람직한 주린이 자세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어제 코로나 감염자 폭증으로 증시 2차 폭락이 오는 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감으로 코스닥이 7% 가까이 빠졌는데 전날 밤 FED에서 채권을 사들인다는 소식에 시장이 안도하고 증시가 다시 상승으로 돌아섰습니다. 전날 우리나라는 폭락했던만큼 다시 재상승하여 한 때 매수 사이드카가 걸릴 정도로 매수 강도가 강했습니다. 하. 지. 만 시간외 장에서 북한 김여정이 남북 연락사무소를 폭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우리나라 시장은 다시 약세로 돌아서서 마감했습니다. 제가 우스갯소리로 김정은과 인스타 팔로우 친구라면 미리 DM 보내서 다음에 언제 미사일 쏠 건지 물어보고 남한의 기프티콘이랄도 보내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저는 천안함, 연평도..

키움증권 시간외매매 주식 거래하기 [내부링크]

키움증권 시간 외 매매 주식 거래하기 오늘은 키움증권 시간 외 매매 거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시간 외 매매란? 정규시장 09:00 ~ 15:30를 제외한 말 그대로 정규시간 외 거래를 의미합니다. 시간 외 매매는 장전 시간 외 매매, 장후 시간 외 매매로 분리되어 있어요. 장전 시간 외 매매는 키움증권 기준 08:20 ~ 08:30분까지 딱 10분간만 거래가 가능하며 금액은 전일 종가 기준이에요. 내가 거래를 하고 싶어서 주식수량을 올려놓아도 매도하는 상대가 주식을 올려놓지 않으면 거래가 성립되질 않고 만약 내가 1000주를 매매하고 싶은데 매도를 원하는 상대방이 100주만 올려놓는다면 100주만 체결이 됩니다. 10분간 거래 후에는 거래는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를 따로 하지 않으셔도 정규..

배당주 줍줍해서 안전하게 수익 창출 하세요! [내부링크]

배당주 줍줍해서 안전하게 수익 창출 하세요! 오늘은 주식초보자에게 적합한 배당주 주식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다들 보험하나쯤은 가지고 계시잖아요? 저는 기본적으로 실비보험, 암보험을 가지고 있어요. 원래 제 나이 또래에 실비보험은 보통 만원대로 나옵니다.......... 하지만 저는 7만 원을 매달 실비보험으로 내고 있어요. 그만큼 병원도 자주 다녔기도 하지만...... 어머니 지인에게 한 보험이라 자세히 뜯어보면 호구 딜을 했을 거라고 짐작은 해요. 이미 오래전부터 들은 보험이고 이미 만기도 지나서 유지 중이긴 합니다. 아는 사람에게 보험을 들으면 오히려 더 비싼 금액을 내고 계실 수 있어요. 보험도 요즘 집에서도 손쉽게 비교가 가능하니 내가 많은 돈을 보험료로 내고있는건 아닌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블로그 저품질 없이 쿠팡 파트너스 수익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저품질 없이 쿠팡 파트너스 수익 올리는 방법 요즘 자본없이 블로그만으로 수익을 올리는 쿠팡파트너스 투잡이 굉장히 유행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저또한 집에서 컴퓨터로 일을 하기 때문에 틈틈히 할 수 있는 재택 알바 중 하나로 블로그가 굉장히 좋습니다. 블로그 수익이 많이 생기는 건 아니지만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부업으로 약간의 수익을 얻는다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요 N 블로그는 1000자 이상의 글을 50개정도 올리시면 손쉽게 애드포스트를 등록을 해서 광고수입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블로그 수익 그래프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정말 귀여운 수익이 납니다. 이제 막 6개월차의 블로그이긴 하지만요. 물론 저 금액도 아무 것도 시작하지 않으시면 나올 수 없는 금액입니다. ..

답이 없는 주식투자는 모의투자로 연습 [내부링크]

답이 없는 주식투자는 모의투자로 연습 저는 30대 초반이지만 주식을 시작한 지 벌써 10년이 됐어요. 중간에 물론 휴식기도 있었지만 (가지고 있는 주식이 물려서) 매일 고통받았고 주식 가격을 체크했기 때문에 10년 차라고 할게요. 모의투자를 뺀 실전투자 경력입니다 그 당시엔 몰랐지만 최근에 어떤 하나의 종목을 십 년간 계속 꾸준히 해왔다는 건 나 스스로에게 굉장한 자산과 경험치가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그리고 그 자산은 내가 내 입 밖으로 꺼내놔야지만 경험치를 인정받는다라는 사실도요. 제가 1~2년 잠깐 주식을 했으면서 100개가 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할 수 있었을까요? 여러분에게 금방 걸렸을 겁니다. 지금도 솔직히 저ㅡ이 인지도는 전혀 미미합니다. 제가 아직 내공이 더 부족한 거라 생각하고 더 노력..

코로나 악재는 주식시장에서 지나간 일, 조정에 담아라 [내부링크]

코로나 악재는 주식시장에서 지나간 일, 조정에 담아라 간밤에 미국 주식시장이 -6% 넘게 빠졌습니다. 이유는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늘어나면서 다시 도시를 봉쇄해야 되는 것이 아닌가에 대한 우려감에 빠졌습니다. 대부분의 기사는 우려감을 먼저 표시합니다. 저는 이걸 여론을 몰아간다는 표현을 씁니다. 사실 어제와 오늘 코로나에 대한 큰 변화는 없습니다. 확진자가 늘긴했습니다만 확진자가 가장 많았던 이탈리아는 세리에 A 축구경기를 무관중 경기로 개최하기 시작했죠. 확진자 수가 기사에는 부각됐지만 각국에 회복세도 뚜렷합니다. 오히려 회복세를 생각한다면 주식시장이 너무 말도 안 되게 상승했죠? 코로나가 한창 유행할 3월일 때 각 언론에서도 이번엔 다르다. V자 반등은 없다고 누누히 이야기해왔습니다. 하지만 시장의 ..

네이버주식 게시판 개미들의 심리를 읽는데 도움되요 [내부링크]

네이버주식 게시판 개미들의 심리를 읽는데 도움되요 오늘은 네이버 증권 게시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언제서부터 네이버가 증권게시판을 열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제가 주식을 시작했던 2011년도부터 있었어요. 주식을 다루는 씽크풀, 팍스넷 같은 다른 증권게시판도 있지만 화력은 네이버에 비할바가 되지 않죠. 보통 게시판에 어떤 글 하나가 올라가게 되면 10분도 되지 않아 조회수가 100에 육박합니다. 오늘 상한가를 친 인기 종목 게시판은 화력이 더 쌥니다. 그래서 광고쟁이들이 자주 몰려옵니다. 보통 광고는 그럴듯한 말로 개미를 유혹시키고 오픈 카톡방 또는 자기의 번호를 남겨 문자를 보내라고 합니다. 그리고 광고 글이 올라가는 동시에 댓글도 2개가 달립니다. 광고쟁이가 자신에 글에 쓴 댓글입니다. 그래서 처음보..

제로금리시대 투자는 선택 아닌 필수 [내부링크]

제로금리시대 투자는 선택 아닌 필수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 작성일자 기준 한국은행 금리는 0.5%입니다. 어젯밤 미국 연준은행에서도 장기간 제로금리를 시사해 나스닥이 사상 최고점인 만 포인트를 돌파했어요. 나스닥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등 기술주들이 편입돼있는 마켓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한 정부 경기부양책(헬리콥터 머니, 공매도 금지)으로 전례 없는 위기에도 주식시장이 활화산처럼 타오르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진정될 기대감(백신 출시) 그리고 부동산 규제로 시장에 오갈 데 없는 돈이 주식시장으로 몰리고 있어요. 저는 안전자산인 은행 예금을 선호하시는 분께는 투자를 부추기고 싶지 않아요. 자본주의가 제로섬 싸움이기 때문에 모두가 돈을 벌 수는 없는 구조예요. 주식시장이 아무리 폭등을 해도 폭등..

주식 손절 쉽게 하지마세요. 피같은 내돈입니다. [내부링크]

주식 손절 쉽게 하지 마세요. 피 같은 내 돈입니다. 저는 전업투자자입니다. 회사를 가지 않고 오로지 주식과 그리고 블로그( 아직 얼마 안 되는 수익)로 돈을 벌어 생계를 유지합니다. 아직 30 초반의 나이이고 가정을 꾸리지 못해 부모님 집에 얹혀사는 신세이지만 매달 200 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어요. 코로나 사태 이후에 큰 깨달음을 얻고 주식 포트폴리오를 리밸런싱 해서 수익이 2배 이상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전자책을 발행하여 동학 개미 운동으로 주식을 시작한 여러분들에게 약간의 팁을 드리고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주식투자를 멘딩에 헤딩하는 듯이 시작해서 2년 만에 500만 원이라는 금액을 잃었어요. 별론 큰 금액은 아니지만 20대 초반에 가지고 싶은 거 많고 해외여행을 갈 ..

대북관련주는 악재에 모으세요(feat.대아티아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주식 중 한 섹터를 담당하고 있는 북한관련주, 대북관련주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흔히 대북관련주란, 만약 통일이 된다면 통일 이후에 수혜를 받을 각종 기업들의 주식을 말해요 쉽게 말해 북한에 많은 간접자본 투자가 이루어지겠죠. 가장 기본적으로 전기 탑이 깔릴 것이고 상하수도가 들어올 것이고 서울에서 평양을 잇는 열차길도 깔아야 해요. 그리고 인건비가 전 세계에서 가장 싼 곳이 북한이기 때문에 중국을 대체할 제조국으로 북한만 한 곳이 없습니다. 정말 우리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들이 통일이 된다면 일어날 거예요. 그런 기대심리를 반영한 게 북한관련주입니다. 화해무드일 때는 통일에 대한 기대감으로 스멀스멀 주가가 올라옵니다. 그리고 요즘 같이 경색관계일 때는 계..

주식을 차트만 보고 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주식을 차트만 보고 하면 안 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본질적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주식하는 사람들 정말 많아졌어요. 오늘 제 친구 한 명도 대학생 때 잠깐 하고 접었던 주식을 다시 시작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제 친구의 첫 매매종목은 신풍제약이라고 하네요... 코로나 백신 관련주로 저점 6원대 대시 3배 이상 오른 종목입니다. 이제 더 올라가려면 백신이 나와야 하고 그게 매출액으로 연결되면 지금보다 더 주가 상승을 노릴 수 있겠죠. 다만 그 기대감이 80% 이상 반영된 가격입니다. 여기서 2배를 더 먹기 위해 이미 3배이상 오른 종목을 매수하는 건 리스크가 굉장히 큽니다. 차트로는 굉장히 좋아보이죠 전고점 근처이고 이평선은 정배열입니다. 거래량이 줄면서도 직전 저점을 ..

바로콘, 기프티콘 할인 받아 드세요 [내부링크]

바로콘, 기프티콘 할인 받아 드세요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여름이 되니까 너무 더워서 집에서 일을 하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회사다닐 때 에어컨 바람 쐬며 일하던 생각에 눈물이 또르르... 그래서 너무 더운 날은 아침식사만 하고 카페를 자주 갑니다. 스타벅스가 넓고 작업하기 쾌적한 공간이라 선호합니다만... 프리랜서에게 커피 한잔 값도 사실 아쉽죠... 저는 그렇습니다 그래도 더운 건 싫으니까 비용을 지불해야죠. 그래서 제가 생각해 낸 방법이 기프티콘 할인을 받는 겁니다. 초록창에 바로콘을 검색해주세요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커피 브랜드마다 다르고 커피, 디저트 종류마다 할인율이 다르지만 보통 7%정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물론 중고나라에가면 개인에게 더 싸게 구매할 수도 있지만 ..

재테크 공부 - 주식 그리고 부동산의 차이점 [내부링크]

저는 일 년 전에만 해도 부자란 그저 운이 좋아서, 재산이 많은 부모를 많아서, 연예인 스포츠 스타가 되어야만 부자가 되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아는 스타 외에도 이 세상에 부자는 정말 많다. 내 주위에만 부자가 없을 뿐 대기업에 다니질 않아도 자영업으로 프리랜서 업무로 다양한 방면으로 돈을 많이 버는 사람이 있다는 걸 유튜브를 통해 알았습니다. 그리고 저도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을 읽으면서, 부자가 되려면 생활패턴, 습관, 마인드를 바꾸어야겠다는 생각을 절실히 느끼게 됐고 시작하게 된 게 블로그입니다. 왜냐면 블로그는 무자본 이어도 사업자등록증이 없어도 일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어차피 가게를 차려도 손님이 오지 않는 건 똑같아요. 다만 블로그에는 월세를 지불하지 않으니까요. 저희 동네가 아..

미용실에서 보유 주식 이야기가 나온다면? 풀매도 하세요 [내부링크]

미용실에서 보유 주식 이야기가 나온다면? 풀 매도하세요 제가 생각하는 대한민국 3대 거짓말 1. 응 나도 사랑해 2. 야근이야 먼저 자 3. 우리 아버지 친구 회사인데 이거 (주식) 사놓으면 오른데 ~ 저의 주식 뇌피셜이니 너무 발끈하지는 마세요...... 재미를 위한 겁니다. 아무튼 저 쉬운 거짓말을 자주 하는 사람들이 내 주변에 있다면 인생에서 거르셔야 됩니다. 저도 물론 3번의 말을 자주 하는 편이지만 저는 의미가 다릅니다. (내가 분석했어) 분할매수 해~ 비슷한 의미지만 다른 말입니다. 저는 주식을 절대 미용실 소문에 절대 사지 않아요. 바이오 주식들 강남 유명 미용실에 가면 소문 다 퍼져있습니다 내 돈을 남의 말을 믿고 산다면 그것처럼 불안한 일이 어디 있을까요? 내가 어떻게 번 돈인데 말이죠...

CGV 생일콤보 이용해서 영화보고 무료로 팝콘먹기?? [내부링크]

CGV 생일콤보 이용해서 영화보고 무료로 팝콘먹기??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CGV에서 영화보시고 무료로 팝콘드시는 꿀팁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일년에 딱 한번씩만 가능합니다. 어떻게요? CGV에서는 매년 고객의 생일에 생일쿠폰을 발급해줍니다. 생일 2주 전부터 발행되서 생일이 지난 2주 후 까지 사용이 가능해요! 그럼 생일 때 밖에 못쓰는 거 아니냐고요? 아닙니다! 초록창에 CJ ONE 검색하셔서 로그인 하시면 회원정보 수정란이 있습니다. 보호된 정보 확인을 누르시면 생년월일이 변경 가능 합니다. 만약 내 생일이 12월인데 나는 조만간 7월에 개봉 영화를 보러가고 싶다 하시면 개봉영화 전 후 날짜로 날짜를 변경하시면 그 때에 맞춰서 생일 쿠폰이 발급됩니다. 모바일 예매를 했어도 반드시 현장발..

티스토리 부업 시작 어떻게?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인터넷부업 시작 어떻게? 나른한 주말 오후 입니다. 날씨가 너무더워서 집에서 블로그 생활 하는 저에게 여름은 너무 괴로운 계절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작은 방은 에어컨 설치가 불가한 방이라 요즘 핫이슈는 창문형 에어컨이라도 설치해야되는데 창가랑 제가 앉아있는 위치가 같은 위치가 그것 또한 설치가 어렵습니다. 냉방병으로 죽을 수 있어요. 아무튼 그렇게 주말 아침에 게임을 하고 하루종일 늘어지게 있다가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싶어서 작년에 24개월 할부로 구매한 노트북 하나 들고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마침 오늘은 이디야 무료쿠폰을 쓰는 날이었거든요. 12잔을 마시게 되면 음료프리쿠폰을 줍니다. 제가 열심히 적립을 하는 이유죠. 스타벅스는 요즘 프리퀀시 이슈로 시끄러운데 아쉽게도 이디야는 무료음료..

주식투자 방법- 224일선 바닥권 거래량을 확인 [내부링크]

주식투자 방법 - 224일선 바닥권 거래량을 확인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미국 증시가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연일 신고가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Fed에 맞서지 말라라는 격언이 이번에도 맞는 말이 되었습니다. 3월 증시 위기에 어떤 주식이든지 매수했던 사람은 거의 100%에 가까운 수익이 나왔고 더 떨어질 거라는 언론의 말을 믿은 사람들은 또 큰돈을 벌 기회를 놓쳤습니다. 주식 10년 만에 오는 기회를 말이죠. 제가 말씀드릴게요. 주식 상승장 아직 놓치지 않았습니다. 최소 오늘 이 글을 본다면 말이죠. 매일 증시에는 5개 이상의 종목이 상한가를 기록합니다. 상한가 한방에 우리는 30%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그 기회를 직장다니면서 코인 주식하는 사람들이 흔히 맛볼 수 있는 기회는 아니지..

주식 공부를 해도 돈을 못버는 이유(주식단타) [내부링크]

여러분이 주식 공부를 해도 돈을 못버는 이유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티스토리를 자주 와야되는데 생각보다 방문자수가 너무 적어서 애정이 생기질 않네요 그래도 자주 들어와주시는 분들께는 그만큼의 팁을 드려야 된다고 생각해요 오늘은 뻔하지만 정말 핵심적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은 재테크 시대잖아요 인터넷만 열어봐도 재테크 홍수입니다. 재테크에 성공한 영앤리치들이 재테크를 주도합니다. 10분동안의 짧은 강의에 눈이 휘둥그레지는 수익률을 보면서 개미들은 꿈을 키웁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 근대 같은 강의를보아도 결과는 상이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실행력 부족 여러분의 머리 속에는 부정적인게 가득합니다. "나는 안될거야" 맞습니다. 안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패자가 ..

전업투자자 수익 공개, 나의 부끄러운 수익률 [내부링크]

전업투자자 수익 공개, 사자마자 떨어지는 나의 부끄러운 수익률 공개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로 돌아왔어요. 여기로 직접 유입해주신 분들도 많을텐데 말이죠. 티스토리를 열심히 운영하고 싶은 마음에 너무 오버했어요. 어떤 나의 재테크 투자 실패기를 써야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조금이라도 주린이들에게 도움이되는 계좌오픈 후에 거짓없이 진실된 이야기를 해야 여러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으니까요. 오늘은 저의 과거 한강을 들락날락 했던 주식투자 실패기를 들려 드릴까 합니다. 2년차 전업투자자 수익률 공개합니다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한 계기는 21살 때 처음 도서관에 과제에 필요한 책을 빌리러 도서관에 갔다가 경제쪽 코너에서 운명처럼 주식 책 하나를 집어들었습니다. 아마 주식차트에 관련된 책이었던..

삼성증권 계좌개설로 주식투자 하기 [내부링크]

삼성증권 계좌 개설로 주식투자 하기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동학개미 주식투자 입문자들을 위한 삼성증권 mpop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하는 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저는 이미 키움증권 비대면 증권계좌를 이용해서 주식투자 하고 있습니다. 내 명의의 계좌를 남에게 빌려주는 용도만 아니면 본인 명의로 여러 회사의 증권계좌를 가지고 있어도 무방합니다. 요즘은 무료수수료의 혜택과 이벤트로 계좌 개설 유치에 주식 증권사들이 힘을 쓰고 있어서 소비자들은 선호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키움증권 영웅문은 임영웅을 cf모델로 삼아 중년의 고객들을 모으고 있네요 오늘 저는 여러분들에게 삼성증권 비대면계좌개설이 이렇게 쉽다는 걸 직접 보여드리기 위해 주식투자 입문자의 입장에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증권을 추천..

주식 매매 후 인내의 시간을 견디면 수익률은 2배가 된다 [내부링크]

주식매매 후 인내의 시간을 견디면 수익률은 2배가 된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5/6일입니다. 오늘 주식을 가지고 계셨다면 다들 장 끝나고 이 말을 하셨을 거예요. "오늘만 같아라" 모처럼 변동성 없이 아침부터 종일까지 대부분의 종목이 당일 고가로 마무리됐습니다. 매매동향도 외국인, 기관 매수로 찍혀있고요. 일 년에 몇 번 볼 수 없는 안정적이고 아름다운 주식장이었습니다. 저도 코로나 이전에 매수했던 종목들이 이제 -5% 이내 권으로 돌아오면서 다시 계좌가 정상화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오기 전에 현금 매도를 해놓고 코로나가 절정에 치달았을 때 매수했으면 벌써 큰돈을 벌었겠지만, 그건 자칭 신도 못하는 그런 영역입니다. 제 블로그를 오래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저는 단타 트레이더 치고 안전하게 매..

레버리지 투자 방법을 알아야 상류층으로 갈수있다 [내부링크]

계층을 뛰어넘는 단 한 가지 방법, 레버리지 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오늘은 투자 중급 레벨인 레버리지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레버리지란 영어로 지렛대를 의미합니다. 지렛대를 이용하면 작은 힘으로도 큰 물체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이에 빗대어 투자에서도 레버리지(부채)를 이용해서 작은 돈의 금액으로도 큰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흔히들 아시는 부동산에서의 갭투자도 이 레버리지 투자에 속합니다. 지금은 서울의 대부분 지역이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되어 LTV(주택담보대출)이 현재 9억 원 이하의 아파트에는 40%, 9억 원 이상의 아파트에는 20%의 대출금이 지원됩니다.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되기 전에는 4억원의 아파트에 90%까지 담보대출이 나오게 되면 내 돈 4000만 원..

주식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내부링크]

주식 사회초년생 재테크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5/5일 어린이 날입니다. 연휴의 마지막 날이네요.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은 내일이면 각자의 회사로 출근을 하시겠지요. 저도 내일은 오전 9시에 이 모니터 앞으로 출근을 합니다. 여러분과 저의 차이점은 여러분은 출근하기 싫어한다는 점이고 저는 출근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내일 출근만하시면 약 10만 원 이상의 월급이라는 보상이 따라올 것이고 저는 내일 100만 원을 벌지 0원을 벌지 모른다는 점이 차이네요. 여러분을 회사원이라고 부르고 저는 전업투자자 혹은 프리랜서 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이미 달 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그리고 지인들과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는 약간 부족한 돈을 버시는 여러분들이 저의 프리랜서 수입에 반 정도를 ..

주식투자 매수타점 알려줄게요 [내부링크]

주식투자 매수타점 알려드립니다 8강까지 들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여기까지 구독해주셨는데 제가 이제 주식 매수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주식 매수 타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최소 이 지점에서 분할매수를 시작하시면 절대 크게 물리거나 손절 보시는 일은 없을 겁니다. 제가 무료추천주로 올렸던 엑사이엔씨를 예시로 들어보겠습니다. 혹시나 이 글만 보시고 매수하시는 분이 계실까 봐 미리 말씀드리는데 제가 이전 강의에 작성했던 모든 조건들이 완벽하게 부합하는 걸 확인하시고 이 매매법을 사용하셔야 됩니다. 지금 이 글을 처음 보시는 분이라면 제가 이전 글에 작성한 7강의 자료를 정독하고 봐주신 뒤에 보시면 최소 5년 이상의 주식 내공을 무료로 습득하실 수 있으니 꼭 시간 투자 부탁드립니다. 저는 말씀드..

시황 분석을 하지 못하고 찌라시만 쫓아다니면 계좌는 반토막 [내부링크]

시황 분석을 하지 못하고 찌라시만 쫓아다니면 계좌는 반토막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한주 사이에 훌쩍 여름이 와버렸네요. 반팔에 여벌 옷 하나 들고 카페로 나왔습니다.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방향을 잡지 못하고 보합권에서 갈팡질팡하고 있는데요. 저는 장기적으로 우상향을 보고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우선은 강의에 신경 쓰려고 합니다. 이미 코로나라는 큰 산을 넘어섰고 분명 악재였지만 우리나라의 시민의식, 바이오 등 국가경쟁력을 전 세계에 보여준 좋은 사례가 됐기 때문에 부정적인 식이 강했던 한국 증시에 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시황분석이라는 용어의 정의를 찾아보니 따로 없네요. 제가 시황분석에 정의를 내려볼께요. 그날 증시에 가장 많은 돈이 들어..

투자하기 전 꼭 알아야 할 3가지(차트, 거래량, 재무제표) [내부링크]

주린이가 투자하기 전 꼭 알아야 할 3가지(차트, 거래량, 재무제표) 이제 내가 뭘 해야 월급 외 부수입을 만들지, 목표의식이 생기셨다면 이제 본격적인 주식 재테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저는 우선 주식투자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전업투자자입니다. 다른 재테크도 틈틈이 공부 중이고 재테크에서 가장 중요한 건 기본 시드입니다. 주식은 퍼센티지로 수익이 나는 상품이기 때문에 큰돈이던 작은 돈이던 수익률은 똑같습니다. 반대로 부동산은 갭 투자를 하더라도 최소 2천만 원의 이상의 돈이 필요하잖아요? 그리고 한번 집을 사게 되면 최소 양도소득세 면제를 받기 위해서는 2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전에 시세차익이 나도 2년은 반드시 묶여있어야 합니다. 반면 주린이 주식은 방금 샀다가도 수익이 나면 바로 팔아버릴 수 있기..

규모의 경제 그리고 개인의 테크트리 [내부링크]

규모의 경제 그리고 개인의 테크트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입니다. 화장한 일요일 오전 아침입니다. 오래간만에 잠을 9시간 넘게 잤더니 컨디션이 너무 좋네요. 저번 시간에 "시도조차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어떻게 전투력이 좀 향상되셨는지요? 이번 시간은 향상된 전투력으로 인생의 돌파구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규모의 경제라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생산량이 늘어남에 따라 평균 비용이 줄어드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기사를 하나 가져와봤어요. 공격적인 투자와 마케팅으로 소셜업계 부동의 1위로 올라선 쿠팡입니다. 처음부터 사람들이 이렇게 호평이진 않았어요. 물류센터를 늘리고 로켓 무료배송을 실시해서 주말에도 하루면 배송을 받아볼 수 있게끔 하여 많..

시도조차 않는 인생에 기댈 수 없는 건 아무 것도 없다. [내부링크]

시도조차 않는 인생에 기댈 수 없는 건 아무것도 없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완 인사드려요 지금 막 다른 블로그에 무료추천주를 올리고 다시 티스토리로 넘어와 오늘 이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제가 성격이 급한 거도 있고 한번 생각이 났을 때 이걸 작성하지 않으면 까먹을 것 같다는 두려움이 있어요. 제가 쓰는 모든 글은 주제만 미리 잡아놓고, 작성은 즉흥적인 그때그때의 생각으로 올린다는 점 말씀드릴게요.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 저는 직장을 다니다 2년을 못 버티고 그만둔 인생의 패배자입니다. 호텔경영학을 전공하고 취업을 하지 못해 회계 공부를 독학으로 공부해서 몇 개의 자격증을 취득하고 겨우 취업성공 패키지로 중소기업 경영지원팀에서 근무를 하다가...... 대표님의 가족 같은 경영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주식리딩을 하려면 수익률로 증명해야된다. [내부링크]

결국 주식리딩을 하려면 수익률로 증명해야 된다. 오늘의 31강 주제 결국 주식리딩을 하려면 수익률로 증명해야 된다. 강의를 시작해 볼게요. 우리나라는 모든 운동 경기에 프로리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은 프로라는 이름으로 연봉을 받고 각자의 팀을 위해 싸우죠. 신인선수가 초반에 두각을 나타나게 되면 연봉이 200% 인상이라는 기사를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반대로 한해를 부상에 시름하다가 저조한 성적으로 마무리하게 되면 연봉이 삭감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선수들은 몸이 재산입니다. 비 시즌 중에도 항상 몸을 단련해야 되고 훈련을 게을리해선 안됩니다. 프로라는 업은 말 그대로 상위 1% 선수들이 겨루는 시합이기 때문에 작은 실수, 작은 부상이 용납이 되지 않는 엄격한 곳입니다. 그리고 그에 걸..

주식투자 시나리오를 먼저 작성하자 [내부링크]

주식투자 시나리오를 먼저 작성하자 대망의 30강. 주식투자도 영화처럼 시나리오를 먼저 작성해야 된다 강의 시작할게요..!! 제가 블로그에 자기소개에 저를 소개할 때 주식 시나리오 작가라고 소개를 했었습니다. 찾아보니 중간에 민망해서 다시 지운 거 같은데...... 저의 몸값이 다시 오른다면 다시 그 직업명을 시도해 볼 생각입니다. 저의 직업은 사실 놀고먹는 백수입니다만..... 이 백수라는 직업이 자존감을 굉장히 많이 갉아먹습니다. 이 직업을 입 밖에 내뱉는순간 나 스스로 자존감이 떨어질뿐더러 이 직업을 듣는 상대방에게도 굉장히 어디 한쪽이 모질라 보이고 부정적 이미지를 굉장히 많이 만들어 냅니다. 그래서 저의 자존감을 높이고 자부심을 가지고 일을 그리고 강의를 시작하려고 시나리오 작가라고 스스로 명명했..

주식투자도 직접or간접투자로 나눌 수 있다 [내부링크]

주식투자로 직접 or간접투자로 나눌 수 있다 재테크 강의 29강 주식투자는 내가 매수,매도를 실행하는 직접투자 그리고 펀드ETF,CMA계좌 같은 간접투자로 나뉩니다 흔히 우리는 주식투자는 재테크 중에서도 직접투자의 섹터로 나눕니다. 스스로 증권계좌를 만들어 투자하고 싶은 금액을 정하여 매수 or 매도를 주체적으로 하는 직접투자이니까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간접투자의 대명사는 펀드 투자였습니다. 주로 은행에 가서 예금, 적금하러 갔다가 은행 상담원이 수익률이 높은 좋은 투자 펀드가 나왔다며 한번 들어보시라고 권유를 시작하죠. 그래서 중국, 브라질 등 해외 개발도상국 성장국가 펀드가 엄청난 투자금을 모았었죠. 하지만 어떻게 됐을까요? 리우 올림픽을 기점으로 다시 우상향 할 거라던 브라질펀드는 펀드 손해율 1..

주식투자는 하락 리스크를 고려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리스크 해소, 리스크를 이겨낼 자본력 그리고 정신력의 싸움 안녕하세요. N 사이트에서 글을 연재 중인 개인 주식 전업투자자, 트레이더스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N 에서 27강 까지 주식 및 재테크 정신교육(?) 강의를 무료 연재 중이고 오늘 시작할 주식 재테크 강의 28강부터는 티스토리에 연재할 예정입니다. 주식투자 및 그리고 다른 재테크를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저의 실패기, 좌절기를 말씀드리고 "재테크가 결국 쉬운 게 아니구나"라는 걸 느끼게 해드리려고 합니다. 최소 저와 같은 실수는 반복하지 마시고 저의 실패기 그리고 앞으로 연재할 성공기를 잘 보시고 모방 그리고 발전시켜서 본인의 기술로 만드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난 강의들은 N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공..

트레이더스완 티스토리 블로그 [내부링크]

N 주식 블로거 트레이더스완입니다. 도저히 N 블로거만으로는 수익성이 나오지 않아서 기존 강의 자료는 N 블로그에서 그대로 운영하고 새로운 강의자료는 티스토리 이곳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기존 이웃님들에게 번거로움을 끼쳐드려 죄송하지만.... 작은금액일지라도 안정된 광고수익이 창출되어야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여유가 생겨야 투자도 더 과감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N 이 거의 모든 광고를 차단하여 수익을 내기가 굉장히 어렵네요. 번거롭지만 티스토리에도 구독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the816 기존 자료는 N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세요!!! [돈되는정보] - BTCs 무료 극초기코인 채굴 방법 4세대 블록체인 BTCs 무료 극초기코인 ..

SBS 원더우먼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SBS 열혈사제 이후 또 대박 금토 드라마 원더우먼 열혈사제 이후 또 대박 금요일 드라마가 나왔습니다. 바로 믿듣보 이하늬의 열혈사제 입니다. 1화에서는 김남길이 우정출연 해줘서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현재 시청률 16.6%로 압도적인 드라마 1위 입니다. 넷플릭스가 활성화 된 이후에 TV 방영하는 드라마가 10%이상을 기록하는 건 쉬운 일이 아니지만 극한직업, 열혈사제로 다져진 코믹 드라마 연기천재 이하늬가 본인의 주연작인 원더우먼으로도 대박을 치면서 커리어 하이를 쌓고 있습니다. 원더우먼 5화 방송에서는 조연주가 자신의 신불을 조폭과 사기꾼으로 확신하면서 폭소를 유발하였고 주변 인물들로 부터 교통사고 이후에 변신한 성격에 대해서 의심을 사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조연주는 점심식사자리에서 호텔을 날먹..

넷플릭스 택배기사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넷플릭스 택배기사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넷플릭스 택배기사 흥행몰이 디스토피아적인 2071년 서울에서는, 인류의 생존을 위해서는 택배기사들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들은 거대한 택배 트럭을 운전하며, 소총으로 무장하여 산소와 생필품을 배달한다. 그러나 이들이 운반하는 물건을 약탈하는 헌터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택배기사들은 목숨을 걸고 일을 수행해야 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세계관에서는 천명그룹이라는 초거대기업이 존재하는데,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공기를 독점하여 막강한 영향력을 휘두르고 있다. 이 회사가 지하도시를 만들었다는 추측이 있지만, 이 지하도시에는 난민들의 자리는 없다는 류석의 발언으로 인해 블랙기업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이 세상에서는 밤에는 블랙 나..

존윅4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내부링크]

존윅4 고화질 다시보기 링크 존윅4 엄청난 인기 4번째 시리즈 존 윅이 죽을 위기에서 살아나 자유를 찾았지만, 이번에는 NEW 빌런 '그라몽 후작'과 세계 최강 연합에 맞서야 했다. 그 결과 존은 오랜 친구마저 적으로 만들어지고, 새로운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이제 존은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며,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 존윅4 영화관 후기 평점 영화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액션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번 작품은 로튼 토마토미터와 팝콘미터에서 각각 95%와 96%의 높은 점수를 받으며, 북미에서 개봉 후에도 안정적으로 평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시간 49분이라는 긴 러닝타임의 대부분이 액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장면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마지막 파리에..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채굴 알맥스(ALMEX) 후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채굴 알맥스(ALMEX) 후기 저번에 알맥스(ALMEX) 마이닝에 대해 올려드린적 있습니다.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채굴로써 회원가입만 하시면 자동으로 비트코인이 채굴됩니다. SHA-256 이라는 기본 해시값 제공으로 극소량의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대시, 트론이 채굴가능한데요. 말 그대로 기본 해시값이기 때문에 가격이 높은 다른 코인들보다 현재 가격이 100원대에 머물러있는 앞으로 성장성 높은 트론을 채굴하는 것이 가성비적으로 좋다고 생각해서 트론 채굴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알맥스(ALMEX) 마이닝을 시작한지는 15~20일 가량 되었고 기본 해시값으로 제공되었던 140 해시는 채굴했던 트론을 바로바로 재투자 하면서 242 해시 값까지 올린 상태입니다. 정확히 계산해보진 ..

무료 코인 채굴되는 ARMEX(알맥스) 마이닝 [내부링크]

무료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 마이닝 사이트 - 알맥스(ARMEX) 비트코인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지만 장기적 관점에서 보았을 때는 억단위 이상으로 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푼돈이라도 무료 채굴 해두면 나중에 값진 수익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예전에 제네시스 마이닝이라고 가장 유명했던 마이닝 사이트가 있었지만 채굴값이 더 들기 때문에 포기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스캠이라는 이야기도 있었고요. 그래서 마이닝은 돈 들어가지 않는 선에서 하시는 게 좋습니다. 알맥스 마이닝 사이트는 무료 채굴이 가능합니다. SHA-256이라는 기본 채굴만 무료인데요. 효율이 굉장히 떨어지지만 무료로라도 채굴이 된다는 점 그리고 컴퓨터를 켜놓거나 사이트를 켜놓지 않아도 회원가입만 하고 채굴버튼을 누르면 채..

요동치는 나스닥 주식시장, 파월은 OT 계획 中? [내부링크]

최고점 역사를 써 내려가는 나스닥 시장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슈는 안전자산을 평가받는 미국 국채 금리가 1년만에 3배가량 인상되었기 때문입니다 국채란 정부가 보증하는 약속어음입니다 약속어음을 민간 시..

아이유 이지은 화보 모음 [내부링크]

아이유 소개 아이유 본명 이지은 직업: 대한민국 넘버원 여돌 솔로 원탑 아이유 나이: 1993년 5월 16일(29살) 내년 서른! 아이유 닉네임 : 이지금(dlwlrma) 이지'은'에서 이지'금' 은보다 좋은 금처럼 되고 싶다..

18세 ~49세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기간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시작 코로나 일반인 접종 예약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어르신, 고3, 의료종사자 등 특수 대상자에게 코로나 백신이 투여되었다면 이제 국민 대다수가 포함되는 18세 ~ 49세 백신접종 예약..

5차 재난 지원금 9월 초 지급 예정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지급 언제?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희망회복자금과 손실보상에 대해 알아볼게요.여야의 협의로 5차 재난지원금을 전국민의 88%에 해당하는 인원들이 받게 되었습니다. 협의..

How to buy a good stock [내부링크]

short-term shares, long-term shares are not fixed when investing. It's easy for people who invest in stocks to categorize their investment tendencies. Usually, blue-chip stocks like Samsung Electron..

bts craze in Spotify [내부링크]

According to its agency Big Hit Music, "Butter" has achieved a total of 20.9 million global streaming sessions on its first day of release on Spotify, the world's largest music streaming platform...

Global star BTS (BTS) has entered Guinness World Records Hall of Fame [내부링크]

Global star BTS (BTS) has entered Guinness World Records Hall of Fame. According to related industries on the 4th, Guinness World Records said on its website on the 2nd that BTS, which has 23 Guinn..

틱톡 신규코드 가입 현금 40만원 수익 [내부링크]

요즘 틱톡 모르면 인싸아니죠 10대들에게서 핫한 틱톡 워낙 블로그에서 광고를 많이 때려서 저는 광고로 틱톡 많이 보았습니다 이번에 틱톡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다름아닌 틱톡으로 앱테크가 가능하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