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myjob의 등록된 링크

 tranmyjo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b형 남자 성격 알고 보면 단순해요 [내부링크]

b형 남자 성격 알고 보면 단순해요 오늘은 B형 남자의 성격이 어떤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형 남자는 유머가 많고 인기 있는 스타일이래요. 그래서 주변에 사람이 많은 편이..

영화 후기 방가?방가! [내부링크]

영화 후기 방가?방가! 이 영화 <망했다. 재미없다. 돈이 아깝다. 안 좋은 평가를 많이 들었어 물론 긍정적인 평가도 있었지만 부정적인 평가가 더 많았다. 나는 이 영화에 대해 긍정적인 평..

비키니몸매 만들어주는 짐볼을 이용한 등살빼는운동 [내부링크]

비키니몸매 만들어주는 짐볼을 이용한 등살빼는운동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속에서 여름휴가만 손꼽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여름휴가때 자신있는 비키니몸매를 자랑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다이어트계획은..

초코칩 쿠키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초코칩 쿠키 만드는 방법 사실 컵케익을 만드려 했는데 휴지시간이 2시간이나 필요함에 군말없이 포기!! 오븐이 없는 관계로 지인을 통해 2시간동안 사용할수 있게 허락을 받아 시간이 촉박해요. 그래서 선택..

[레시피] 간단한 어묵국 끓이기 [내부링크]

[레시피] 간단한 어묵국 끓이기 부랴부랴 퇴근후 집에 오긴 했는데 무엇을 먹을지 고민에 빠집니다. 매일 무엇을 먹지 고민, 고민 하다  8시가 지났네요. 배는 고푸고 국물은 먹고 싶고... 간단한것을 생각하다..

전화를 안받는 그녀-남자들의 심정-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오랜만에 술 마시는데... 회사 선배들이나 학교 선배들이랑 같은 자리에서 전화를 받기는 좀 그렇고 가방 안에 진동으로 놓고 진짜 몰라서... 친구들이랑 클럽에 왔..

재회 가능성 여부, 확률에 관해 [내부링크]

재회 가능성 여부, 확률에 관해 어떤 이유로 헤어지든 제 블로그에 코멘트든 상담접수에서 들리는 말이든 처음에 제일 많이 질문하는 게 우리 상황에서 상봉이 가능할까요." 상황이 너무 심각한..

헤어진여자친구심리 [내부링크]

헤어진여자친구심리 정말 곤란한 사례 중 하나, 두 분 관계에서 좋은 감정의 기류는 있지만, 그녀가 '이젠 사랑하지 않는 것 같다.' 하는 헤어진 그녀의 심리 이런 경우에는 헤어져도 남..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 -바람피는 이유- [내부링크]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 -바람피는 이유- 헤어진 그녀를 붙잡는 방법이 아닙니다. 그것보다는 그녀가 왜 바람을 피우는지에 대한 설명이 될 겁니다. 바람을 피우고 나서 그녀와 헤어지면 거의 아래..

견갑골 통증 날개뼈 통증 [내부링크]

견갑골 통증 날개뼈 통증 견갑골의 통증, 견갑골의 통증을 신경 쓰지 않고 살아가는 분들도 많습니다만, 심해지면 계속 의식되어 아픈 것이 현실입니다. 정신과적 문제라고 할 수 있을 정도..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 사흘째 700명 안팎 예상…4차 유행 우려속 [내부링크]

614명→587명→542명→731명→698명→?…어제 밤 9시까지 628명 당국 "방역조치 조정은 현장에서 준비할 시간적 여유 두고 발표"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신종 감염자가 연..

프로포즈이벤트 방법과 절차 [내부링크]

오늘은 프로포즈 이벤트의 방법과 절차, 프로포즈 이벤트의 종류 등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연인들이 프로포즈 이벤트의 방법과 그 절차에 대해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만드는 제육볶음 [내부링크]

집에서 만드는 제육볶음 고기 먹고 싶다는 아이들... 돼지고기 사와서 얼른 제육볶음 했어요 놈들... 오늘도 되게 맛있게 먹어줬어요~~ 두산맘표 제육볶음 재료는요~~ 우선 한돈..요즘 한국의 ..

어깨통증,허리통증,목통증 한 번에 해결하기 [내부링크]

어깨통증,허리통증,목통증 한 번에 해결하기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온몸이 아픈 것은 기분 탓일까요? 하하하;;; 아무래도 활동량이 상대적으로 적어지니까. 주변에는 온몸이 ..

저희 남편만 그런가요? [내부링크]

결혼 전에는 하늘에 별이라도 따다줄거처럼 하더니 막상 결혼하니까 물 한잔 안갖다먹는 남편이네요. 왜 결혼하기 전에는 그런사람인걸 몰랐는지 요즘은 제가 참 답답하네요. 아기 생기고 출산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