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histroy84의 등록된 링크

 travel-histroy8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20200120 : 코끼리 (명상어플) [내부링크]

예전에 친구와 템플 스테이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한 5년 전쯤? 그때 우연히 스님과 차를 마시며 이야기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전 무교입니다.) 명상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 하셨는데... 사실 그때 부터..

20200120 : 데싱디바 글램 무브 [내부링크]

아 오늘은 데싱디바 글램무브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똥손이지만 네일을 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언제부터 냐면 스티커 네일이 유행할때 부터욭ㅋㅋ 저 정도면 똥손인 나도 하겠다 싶어. 지르기 시작했습니..

지구본 연구소 : 라이베리아 3r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rol 입니다. 저는 또한... 팟캐스트 '김동환 정영진 이진우의 신과함께'에서 지구본 연구소 편을 열심히 들어왔던 열혈 팬 이기도 합니다!! I'm a big fan of yours! 이 재미난 이야기를 한번 듣고..

지구본 연구소 : 라이베리아 2nd [내부링크]

1부 마지막 쯤에,, 노예제도가 없어진 이후의 아프리카는 어떻게 되었을까? - 라이베리아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 노예무역 이후에 아프리카의 변화? 영국의 토마스 클락슨 이라는 노예제 폐지를 주장하였는데..

20200119 : 대만여행 준비편 [내부링크]

주말에 떠나는 해외여행 편! 얼마전 청주-대만행 비행기 겟 했습니다! 와 다시 여권도 재발급 받고 슬슬 유튜브 켜고 쓸만한 정보들 캡쳐 뜨기! 여행생각으로 하루하루 버티기

20200119 [내부링크]

생일날엔 독서지? 우리를 정말 힘들게 하는 건 무엇일까? 사람은 힘든 것 자체로 죽지 않는다고 한다. 힘든 일을 겪고도 아무에게도 위로받지 못하면 그때 인간은 무너진다. 서로를 버티게 하는 힘, 관심과 애정..

20200118 [내부링크]

나는 잘 해보기로 했다. 디지털노마드로 살기 위해 블로그 작성이 필수라는 생각이 들었다. 매일마다 글을 써보기로 했다. 그냥 기록의 블로그가 아닌 나를 성장시키는 블로그로 재탄생 될 것이다. 나는 글을 쓰..

지구본 연구소 : 라이베리아 1st [내부링크]

오늘 어디로 데려가 주실꺼죠? 최박사왈 : 역시 한국 분들은 드라마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스토리 좀 있고 눈물도 좀 있고... (중략) 개막장 스타일로 그냥 끝나는 그런 스타일이 있죠. 일부에서 말씀드렸던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