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r-haedal의 등록된 링크

 traveler-haed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7dc79b385af34ac0ac61e1fa10156b59 [내부링크]

7dc79b385af34ac0ac61e1fa10156b59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송훈 쉐프 크라운돼지 제주점 정말 맛있었어요! [내부링크]

여행을 다니다보면 다양한 맛집들을 만나는 것 또한 새로운 경험 중 하나죠. 오랜만에 가족들과 떠난 제주여행이지만 저는 미리미리 계획을 하는 스타일은 아니기 때문에 그때그때 주변에 있는 맛집과 카페를 가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주변에서 가족 사진 촬영을 하고 숙소로 가서 바베큐를 할까 회를 떠먹을까 하다가 다들 배가 너무 고파서 주변에 있는 맛집을 찾아서 가보기로 했어요. 저희는 애월에 있어서 애월 흑돼지 맛집을 찾아보던 중에 2킬로미터 내외로 흑돼지 맛집 송훈 쉐프의 크라운돼지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저희 가족들이 모두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라는 프로그램인데, 거기에서 송훈 쉐프가 제주도에 흑돼지집과 카페를 차리는 장면을 본 적 있었는데 이렇게 보게 되니 반갑더라구요. 아무래..

따뜻한 봄날의 남원여행지 추천 아담원 카페 [내부링크]

어느 덧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요. 물론 아직 꽃샘추위가 남아있지만 점점 초록의 새싹들도 보이고 남부 지방에는 유채꽃이 피는 등 봄날을 맞이할 준비들이 정말 한창인데요. 따뜻한 봄날의 남원여행지를 한 곳 추천드릴까 해요. 오픈한 이후로 남원에서 가장 핫하디 핫한 카페로 유명한 바로 아담원 카페입니다. 따뜻한 봄날 남원여행지 추천 아담원 카페 주소 : 전북 남원시 이백면 목가길 193 저는 지난 가을날에 방문을 했어요. 남원여행지로 다양한 카페들과 맛집들이 많지만 아담원의 경우에는 남원시내에서도 조금 떨어져 있어 자차방문이 아니라면 택시 등을 이용하는 수밖에 없는데요. 나중에 돌아가는 길에도 버스도 많지 않고 택시도 잡으려면 꽤나 거리가 있어 자차 이용 외에는 방문이 쉽지 않다는 점이 있습니다. 개인적..

한남동 데이트코스 추천 mtl한남 카페, 232칵테일바, 라페름 레스토랑 [내부링크]

오늘은 모처럼 한남동의 데이트코스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작년 이태원 사태 이후로 아직 많은 시간이 흐르진 않았지만 이태원, 한남도 다시 예전처럼 활기를 찾아가며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속속히 다시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태원과 한남동 사이의 모던한 카페와 칵테일바 그리고 레스토랑까지 많은 것들이 생겨나 이번에 한남동 데이트코스로 한번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이태원 LA느낌이 가득한 mlt한남 카페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24 1층 mtl 한남동 카페 mlt한남은 모던한 분위기의 다양한 소품들이 내부에 가득 있어서 구경하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사람들이 다소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뭔가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시간에 방문한다면 한적한 LA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