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genie의 등록된 링크

 travelgen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계획 전 꼭 확인해야 할 7가지 팁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계획 전 꼭 확인해야 할 7가지 팁 코시국이 끝나고 다시 여행객들이 몰려 들고 있는 '신들의 섬' 발리 여행을 위한 7가지 팁을 정리해봤다. 1. 종교적 관습을 존중하자 발리에서는 종교가..

싱가포르 여행 한다면 꼭 해야 할 Top 7 [내부링크]

싱가포르 여행 한다면 꼭 해야 할 Top 7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녹지 공간, 훌륭한 박물관, 최고의 술집, 그리고 노점상 음식의 본고장인 지금의 싱가포르는 결코 지루하지 않은 여행지이디ㅏ. 미래 지향적인 스..

인도양 실론티의 섬 스리랑카 여행 매력 4가지는? [내부링크]

스리랑카 끝없는 해변, 영원한 유적, 환대적인 사람들, 코끼리들, 서핑하기 좋은 파도, 저렴한 물가, 재밌는 기차, 유명한 차와 맛있는 음식까지, 스리랑카 여행을 거부할 수 없게 만드는 이유들이다. 미지의 나..

이번 가을 입국 규제 완화 후 일본 자유여행 가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이번 가을 입국 규제 완화 후 일본 자유여행 가는 방법 2년 반 전 국경이 폐쇄된 이후 현재까지 일본 여행은 엄격히 제한되어 왔다. 2022년 상당 기간 동안 단체관광만 허용되면서 여행객들이 일본에 가는 것은..

베트남 여행 가이드 언제 가는 것이 좋을까? 날씨는?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가이드, 언제 가는 것이 좋을까? 베트남은 어느 계절이든 좋지만 방문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을 선택하는 건 여행에서 어떤 것을 가장 원하느냐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최적의 해변 날씨? 문화제? 관..

태국의 매력적인 휴양지 푸켓 여행 정보 [내부링크]

태국의 매력적인 휴양지 푸켓 여행 정보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으로 휴양지로 유명하다. 바닷물이 푸르고 맑은 섬에는 아름다운 백사장이 갖춘 바다가 많아 요트 체험 등 수상 체험을 할 수 있다. 해질..

캥거루 공격으로 호주 남자 사망 [내부링크]

캥거루 공격으로 호주 남자 사망 호주 퍼스에서 남동쪽으로 400km 정도 떨어진 한 동네의 사유지에 살던 70대 노인이 캥거루에 의한 치명적인 공격으로 사망을 했다.이 남성은 야생 캥거루를 애완동물로 키웠을..

시드니 항공권 아시아나 항공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시드니 항공권 아시아나 항공 특가 이벤트 남반구 호주 시드니는 봄이 시작되는 시기. 점점 추워지는 북반구를 벗어나 따뜻한 곳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호주 최대 도시 시드니가 제격이다. 하버브릿지, 오페..

뉴질랜드 마스크 착용, 백신 접종 의무 모두 폐지 여행에 훈풍 [내부링크]

뉴질랜드 정부 총리 저신더 아던은 지난 주 코로나 19 관련한 규제 대부분을 모두 폐지하겠다고 발표를 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가혹한 규제를 했던 뉴질랜드도 이제 호주, 유럽과 비슷한 상황으로 돌아간 셈이..

파리 디즈니랜드 입장권 최저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여행 한다면 꼭 가봐야 한다는 디즈니랜드. 어른은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고, 아이들은 디즈니플러스에서나 보던 만화 속 캐릭터와 장소를 실제로 볼 수 있어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이스라엘 국경 개방, 백신 미접종자도 여행 가능, 이스라엘 입국 조건 [내부링크]

이스라엘 국경 개방, 백신 미접종자도 여행 가능, 이스라엘 입국 조건 성지순례로 인기가 많은 여행지 이스라엘이 국경을 전면 개방한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먼저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고, 백신 접..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트립닷컴 숙박 1달러당 3마일리지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 중에서 글로벌 숙박 플랫폼인 트립닷컴에서 숙박 예약을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항공사 마일리지는 비행기 탑승을 통해서만 적립할 수 있..

제주 공항근처 가볼만한곳 노형슈퍼마켙 할인 정보 [내부링크]

이색적인 미디어 전시회로 최근 제주의 핫플 방문지로 떠오르고 있는 노형슈퍼마켙. 추운 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이런 전시회와 카페를 둘러보며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좋을 듯. 오늘은 노형슈퍼마켙의 전시회 사..

서귀포 호텔 추천:: 그랜드 조선 제주 패키지 특가, 조선델리 3만원 이용권 증정 [내부링크]

따뜻한 봄을 일찍 맞이할 수 있어 좋은 제주도. 아마 3월과 4월 제주도의 봄을 만끽하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그런 분들에게 솔깃할 만한 서귀포 호텔의 추천 호텔로 2021년 오픈한 그랜드..

제주 아쿠아리움:: 아쿠아 플라넷 제주 입장권 특가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실내 관광지로 인기가 많은 아쿠아리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지난 번 제주도여행에서 다녀왔는데 규모가 큰 만큼이나 다양한 해양 생물이 살고 있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곳. 과거 아쿠아리..

제주도 놀거리 추천: 제주 브릭캠퍼스 입장권 특가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 놀거리를 추천 해보려고 한다. 바로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 브릭캠퍼스라는 곳. 이 곳은 레고와 같은 브릭으로 미술작품을 전시해 놓은 곳. 레고 덕후를 비롯해 어린 자녀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 때..

제주도 호텔 추천::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수영장 넘 멋져 [내부링크]

2월과 3월 제주도 여행 준비한다면 수영장이 멋진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에서 숙박해 보는 건 어떨까? 오늘은 제주도 호텔로 추천하고 싶은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소개와 함께 특가로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

제주 가파도 여행 배시간, 배예약 할인 정리해봤음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 섬 속의 섬 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가파도로 가는 배시간과 배예약 할인 받는 방법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가파도로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제주의 운진항으로 가서 배를 타야 하는데, 마라도로 가는 배..

마라도 여행 배시간, 요금, 배예약 할인 받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최남단의 상징적인 섬 마라도. 제주도 여행 시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 올 겨울과 봄, 마라도 여행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마라도 가는 유람선 배시간, 배예약을 할인 받아..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제주민속촌 입장권 7% 할인받는 법 [내부링크]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제주민속촌 입장권 7% 할인받는 법 날씨는 춥지만 그래도 집에만 있는 건 너무 답답. 오늘은 제주 서귀포 여행한다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주민속촌을 소개해 보려고..

제주 리조트 추천: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투숙기 [내부링크]

제주 리조트 추천: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투숙기 제주 리조트 중에서 스케일로 유명한 곳을 꼽자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제주 신화월드 리조트가 아닐까 싶다. 신화월드 리조트는 여러 개의 테마로..

제주도 숙박 추천: 히든클리프 호텔 수영장은 정말 최고 [내부링크]

제주도 숙박 추천: 히든클리프 호텔 수영장은 정말 최고 평소 같았으면 겨울철 따뜻한 바람이 부는 하와이나 푸켓 등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았을텐데 2월 초까지는 한국 귀국 후 10일 동안 격리..

제주 구좌 가볼만한곳:: 제주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내부링크]

제주 구좌 가볼만한곳:: 제주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요즘 제주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스누피가든을 빼놓을 수 없다. 제주 동쪽 구좌읍 아름다운 자연 속에 어릴적 즐겨보던 스누피가 들어왔다. 제주 동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