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mong의 등록된 링크

 travelm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유승준 입국이유 입국실패 언제까지? [내부링크]

유승준 입국이유는 간단합니다. 누구나 고국이 그립습니다. 그래서 돌아오려고 하는것이지만 이번 소송에서도 패배를 해 유승준 입국실패로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많은 언론에서는 유승준 입국이유에 대해 여러 생..

Jamie Vardy scores his first goal of Champions League [내부링크]

Jamie Vardy (30, Leicester City) made the first goal in the Champions League and continued the fairy tale. Leicester has lost 1-2 in the first leg of the Champions League quarter-finals of the 2016/..

걸그룹 다이어트 하는법 [내부링크]

체중 감량은 K 팝 우상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극단적 인 도전입니다. 그러나 우상들은 아름답고 슬림 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엄격한 다이어트 계획을 따르고 싶어합니다. 그들의 비밀은 무엇입니까? 알아 보..

포켓몬go 희귀포켓몬 위치 그리고 2세대 도감 [내부링크]

포켓몬go 희귀포켓몬 위치에 대한 글을 써볼게요! 이제 막 2세대가 시작이 되면서 도감표를 찿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포켓몬go에 나오는 희귀포켓몬 위치와 2세대 도감 참고는 게임 시작전에 아주 중요한 체크..

지드래곤 패션 아이콘 GD [내부링크]

지드래곤은 자신을 패션의 아이콘으로 증명합니다. 그는 패션에 큰 관심을 보이며 K-Pop 스타로 유명 해지고 있으며 최근 의류, 보석, 모자 등의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름은 "Peaceminusone"입니다. 1 월 27..

박보검 송중기, 앞으로 같이 작품하고싶어 [내부링크]

박보검 송중기는 서로 친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2016 년 한국 TV 시리즈 '구르미 달빛'의 주인공 인 박보검은 아시아 팬들에게 사랑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국제 팬을 상환하기 위해 태국에서 약 4,000 명의 팬을..

서울인구 감소 지방으로 가는것은 옳은 선택일까? [내부링크]

요즘 서울인구가 급격하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서울 집값과 물가가 다른 지역보다 비싸고 임대료와 월세까지 비싸지니 사업하는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지방으로 옮겨가는 현상도 그 한몫을 하고 있겠지..

정우성 46억 사기 방송작가에게 사기당하다 [내부링크]

정우성 46억 사기 방송작가에게 사기당하다 배우 정우성이 유명 드라마작가에게 46억을 사기당했다는 일이 밝혀져 박모작가는 사기혐의로 구속기소가 됐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 방송작가는 배우 정우성에..

[서든어택] 32구역 생존모드 게임 내내 둘러쌓여서 도망자가되다 마지막 스나로이김 [내부링크]

[서든어택] 32구역 생존모드 게임 내내 둘러쌓여서 도망자가되다 마지막 스나로이김

연애고민 해결을 위한 연애상담! [내부링크]

연애고민 해결을 위한 연애상담! 남친 여친 생겨보자꾸나~

유아인 홍콩재벌녀 기싸움, 재벌 맥신쿠 [내부링크]

유아인 홍콩재벌녀 기싸움, 재벌 맥신쿠 유아인 홍콩재벌녀, 론치마이라이프에서 미국으로 가게되는데 홍콩재벌녀 맥신쿠가 통역을 하기로 소개된 자리입니다. 처음 만남부터.. 안좋았는데요.. 처음부터 나누는..

예린 억지눈웃음, 여자친구 예린 사진 [내부링크]

예린 억지눈웃음, 여자친구 예린 사진 여자친구 예린 억지눈웃음으로 논란이 되었는데요. 처음 SBS 런닝맨에서 그 존재감을 드러낸 후로, 여자친구란 그룹으로... 걸그룹 역사상 트와이스와 쌍벽을 이루는.. 데뷔..

유아인 게이, 유아인 동성애자 관한 입을 열다 2016 [내부링크]

유아인 게이, 유아인 동성애자 관한 입을 열다 2016 유아인 게이, 유아인 동성애자다 라는 설이 나돌면서 유아인 자신이 입장표명을 했습니다. 유아인은 트위터를 자주 이용해 자신의 의사표현을 했었는데요....

재미있는 동영상 유머동영상 UCC, MONGTV 유튜브 [내부링크]

재미있는 동영상 유머동영상 UCC, MongTv ㅋㅋㅋ 뭥미

귀여운 강아지 애교 MONGTV 유튜브 [내부링크]

귀여운 강아지 애교 유튜브 영상 너무 귀엽당 ㅠ_ㅠ

송중기 삭발 영화 군함도 2017 무슨 역할을 맡았을까? [내부링크]

송중기 삭발 영화 군함도 2017 무슨 역할을 맡았을까? 송중기가 영화촬영을 위해 군인머리로 다시 돌아갔는데요. 대부분의 작품이 삭발이라는 단어가 들어갈 정도로 소화한 역할이 군인, 늑대소년(머리짜르는모습)..

유아인 나이, 송중기 나이 2016년 총정리 [내부링크]

유아인 나이, 송중기 나이 2016년 총정리 프로필 사진을 보면 유아인 나이나 송중기 나이를 찿아볼 수 없고 생년월일도 나와있지 않은데요. 두 배우 유아인 송중기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30대 배우치곤 20대 초반..

김제동 사드배치 반대 논란 2016년 정리 [내부링크]

김제동 사드배치 반대 논란 2016년 정리 방송인 김제동은 사드배치 관련해 반대입장을 표명하며 많은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정치적인 문제인만큼 방송인으로써 그 생각을 말하는것이 힘들지만.. 예전에는 강의를..

박하선 류수영 커플, 결혼임박설? 총정리 [내부링크]

박하선 류수영 커플, 결혼임박설? 총정리 요즘 혼술남녀로 활약중인 박하산이 핫한데요. 예전부터 박하선 류수영 커플의 연얘 뉴스는 많은 관심을 받았죠. 이제보니 박하선 류수영 이 두분 약간 닮은 부분도 꽤..

김세정 한양여대 미모와 지식을 갖췄네여~ㅎㅎ [내부링크]

김세정 한양여대 IoI 시절부터 아주 눈여겨 봤던 맴버 김세정 약간 아재같은 성격과 추임새를 써서 남자들이 많은 대학을 다녔다 싶었는데 김세정은 한양여대를 나왔네요 한양대학 1974에 설립되었나봐요 오랜 전..

김세정 등근육 팔근육 장난없네? [내부링크]

김세정 등근육 팔근육 장난없네? 요즘 대세 ioi 김세정이 아재스러운면을 보여주는데요 ㅋㅋ 근육질 몸매와 탄력전익 몸매.. 특히 손의 악력이라던지 팔근육 등근육의 근육의 양은 일반 힘이 약간없는 성인남성..

거제도 여행코스, 거제도가볼만한곳 몽돌해변 거제도여행 [내부링크]

거제도 여행코스, 거제도 가볼만한곳 몽돌해변 거제도여행/거제도여행코스/거제도가볼만한곳/거제여행/거제여행코스/거제가볼만한곳 거제도 여행코스, 거제도 가볼만한곳 몽돌해변 거제도여행/거제도여행코스/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