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mentor의 등록된 링크

 trendment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인스타그램 강사 실전교육이 필요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강사활동을 하고 있는 김태현입니다. 많은 인플루언서, 소상공인들이 어떻게 하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잘 할 수 있을가 고민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유튜브를 찾아 보더라도 이미 많은 영..

SNS마케팅 교육 전문강사 김태현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소상공인들이 오프라인에서 판매가 힘들어진 상황에서 피보팅을 하지 못하여 패업을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sns마케팅을 제대로 활용하고 있는 분은 정반대의 결과를..

블로그교육 전국출장 강사 활동 [내부링크]

광고 대행사를 운영하며 정말 많은 일들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실전에서 적용하는 부분들에 대해 궁금해 하셨고 처음에는 그냥 조금씩 정보를 전달하고 개인적으로 알려주기도 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jis 규격집 & 해외표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수출기업에게 꼭 필요한 해외표준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가요? 특히 일본규격의 경우에 일본어로 되어있어 원하는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실제로 찾았다고 하더라도 배송의 문제,..

asme 규격 집 한국표준정보원에서 찾아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sme 규격을 찾고 계신가요? 전세계 많은 해외규격이 있습니다. 각 분야별 규격집을 찾기위해서 많은 분들이 온라인 정보를 찾아 보지만 정보를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있다고 하더라도 너무 오래된..

3월 부천일드림센터 유튜브 마케팅 교육 & 쇼핑몰 창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안내드리는 부천일드림센터 유튜브 마케팅 교육은 2020년 3월에 시행되는 교육으로 1인 미디어 방송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교육인 만큼 좋은 기회가 될것 입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부천일자리 지원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교육 [내부링크]

부천시에 살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있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온라인마케팅 교육이라고 하면 전문 교육기관이나 또는 비용을 많이 들여서 배울수 있는데요. 이번 3월부터 부천시 일드림센터에서 취업..

부천시 취업 창업 훈련 부천일드림센터에서 [내부링크]

오늘 안내해 드릴 내용은 이번에 부천시 일드림센터에서 진행하는 취업, 창업 교육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취업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창업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무조건 들어야 하는 이번 교육은 유..

온라인마케팅교육 김태현 강사 서초여성인력개발센터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서초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된 온라인마케팅교육 관련 후기입니다. 이번에 진행되었던 강의는 4주 동안 지금 현재 온라인에서 가장 활용이 많이 되고 있는 채널들을 분석하고 각 채널의 광고 집행..

SNS마케팅 전문가양성과정 자격증 발급과정 [내부링크]

지난해 진행되었는 sns마케팅전문가 양성과정 무려 한달동안 20명의 학생들과 함께 기초부터 실전 마케팅 노하우까지 그리고 전문가 자격증까지 발급하는 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 창업..

SNS마케팅교육 김태현강사 도봉구청 [내부링크]

지난번 다녀온 도봉구청 SNS마케팅교육 관련 자료 올립니다. 도봉구청에서 열린 이번 강의는 많은 사장님들이 오셨는데요 역시나 요즘 가장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는 마케팅강의 열기가 정말 뜨거웠습니다. 물론 제..

카카오페이 자동결제 상품명 카카오광고MMT 해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NS마케팅전문 강사 김태현입니다. 갑자기 울리는 카카오톡의 알림으로 깜짝 놀랄일이 생겼네요. 1분단위로 계속해서 50만원씩 자동결제가 진행이 되다니~ 게다가 상담센터 전화 불통! 지금 카카오페..

기업을 위한 렌탈 & 할부 금융 서비스 이제는 필수! [내부링크]

판매를 고민하는 기업이라면 어떻게 하면 보다 쉽게 효율을 높일 수 있을지 고민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보지만 고객들은 좀처럼 우리의 고객이 되어 주지 않는 것이 사실..

할부금융 서비스 판매 관련 안내드립니다. 2배 성장의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상공인들을 위한 할부금융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다들 매출을 올리기위해 이것저것 많이들 진행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에는 쉽지 않는 것..

온라인마케팅교육 마케팅타워 김태현강사 2019년도 화이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교육 전문강사 김태현입니다. 아시다 싶이 블로그를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어서 따로 홍보글을 작성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2018년 정말 많은 분들과 좋은인연을 맺게 되어..

온라인 마케팅 교육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내부링크]

오랜만에 광주를 찾았습니다. 예전에 사장님 모시고 광주에서 일할 때가 엇그제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 이번에 화요일 목요일 3주간 교육일정이 잡혀서 멀리 곡성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광..

2018년 하반기 원격훈련기관 인증평가 준비 [내부링크]

2018년 하반기 원격훈련기관 인증평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상반기에 아쉽게도 기회를 놓치신 분들과 처음으로 준비를 하시는 분들 모두 하나같이 간절함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상반기에 준비를 하셨다고 해..

국비지원학원 설립은 SP인 허쌤에게 컨설팅 [내부링크]

모두가 희망하는 국비지원학원 설립은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평생교육원을 설립하고 부터가 정말 까다롭습니다. 준비를 위해서는 어마어마한 서류와 현장심사를 거쳐야 하는데요 단순히 생각했다고 좋..

sns마케팅 교육 6월 과정 단한번의 기회! [내부링크]

6월 sns마케팅 교육 안내 안녕하세요. 실전 sns마케팅 교육 전문 김태현 강사입니다. 매번 변화되고 있는 온라인시장을 어떻게 선점하고 계신가요? 현업에서 일하면서 경험한 노하우 그리고 전문가들과 함께 교류..

블로그마케팅 실전강의 원데이 마스터 과정 5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마케팅 김태현 강사입니다. 6월 과정을 준비 후 1차가 전부 마감되어 2차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온오프믹스에서 진행되는 과정으로 매번 포스팅 할때마다 URL을 넣을 수 없는 단점으로 차후 과..

온라인마케팅 교육 김태현 강사 6월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전 전문 강사 김태현입니다. 6월에 진행되는 원데이 마스터 과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상공인 창업자들과 함께 하면서 가장 많은 고민이 온라인마케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많은 기업 컨설..

6월 블로그 강의 원데이 마스터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의 실전마케팅 전문강사 김태현입니다. 오 랜 기간 기업 컨설팅과 교육을 진행하면서 1인 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꼭 필요로 하는 실전 마케팅 수업을 만들어 초기 창업게 고민이 많은 부분을..

블로그 교육 김태현 강사 6월 강의 선착순 진행 [내부링크]

블로그교육 김태현 강사 안녕하세요. 실전온라인마케팅 원데이 마스터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김태현강사입니다. 소상공인과 창업자들이 온라인광고를 진행하면서 가장 고민하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비용을 최..

탈잉 온라인마케팅 블로그 교육 진행 [내부링크]

첫 탈잉에서 진행하는 온라인마케팅 블로그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수강생과 함께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 중인데요. 요즘 새로운 사업자 분들을 만나기 위해서 탈잉과 온오프믹스 쪽에 저렴하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

온라인마케팅 교육 듣고 바로 실전 가능! [내부링크]

온라인마케팅 제대로 하는 곳을 찾고 계신가요? 수업 한번으로 바로 실전에 적용 가능한 수업 소개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온라인광고를 세팅 부터 꼼수 노하우 까지 빠지지 않고 전부 알려..

해외규격 및 국제표준규격 구매는? [내부링크]

해외규격 구매 부터 국제표준규격들을 모두 확인 할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신가요? 일단 국제규격이라고 하면 ISO,, IEC 가 있습니다. 또한 미국, 유럽, 일본, 독일, 중국 등 다양한 국제표준규격들을 확인할 수 있..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과제 안내 [내부링크]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로 변경 되면서 R&D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과제도 예산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다른 R&D공고와는 다르게 꾸준히 준비해야하는 구매조건부 과제는 지금 부터 준비를 하셔야지 충분히 승산..

실전 블로그강의 카페마케팅교육 [내부링크]

리멘취업학교에서 진행되는 국비 마케팅 교육 여러분들도 기회를 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생각할때 여기만큼 강사님들 실력이 뛰어나고 제대로 배울수 있는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아마 찾아 보..

R&D지원사업 준비 노하우 [내부링크]

R&D지원사업 을 준비하시는 분들 다들 사업계획서 작성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리고 내가 지원해서 성공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R&D지원사업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알앤디 파트너스는 가능 여부부터 완..

중소기업 정책자금 받을려면? [내부링크]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다들 자금 확보를 위해서 노력은 하지만 쉽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중소기업 정책자금을 활용하면 좋겠지만 이것또한 쉽지 않은 과제임이 분명합니다. 주위에 제대로 알고 계신 분들이 있다..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R&D 어떻게? [내부링크]

내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코앞으로 닥친 내년 정책자금 준비로 다들 정신이 없으실텐데요. 기술은 가지고 있지만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원 가능 여부부터 진행 방향을 전부 안내..

블로그교육 백석대학교 sns콘텐츠 기획자과정 [내부링크]

10월부터 12월까지 쉬지 않고 달려온 블로그교육 처음 시작할때만 하더라도 블로그 글 하나 작성하는 걸 어려워했는데 끝날때 쯤 되니까 다들 콘텐츠도 잘 생산해 내고 디자인도 깔금하게 하고 바로 바로 따라..

온라인마케팅 교육 경남대학교 [내부링크]

경남대학교 온라인마케팅교육을 위해 새벽일찍 출발을 했다. 이틀 연속 잡힌 일정이 꼬여서 결국 경남과학기술대는 10일뒤 다시 가는걸로 아무튼 새벽에 중부지방에 눈이 많이 내려서 시속 40키로로 1시간 반을..

소상공인정책자금 지원 노하우 [내부링크]

2018년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받기 위해 지금 부터 준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알앤디 파트너스에서는 손쉽게 받을 수 있도록 지원가능여부부터 하나하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생..

정부지원금 신청 지금이 적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부지원금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년말이기에 정부 정책자금을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문의가 많습니다. 지원가능여부 조차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김부장이 도와드리겠습니다...

R&D 정부과제 지원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을 위해서 2018년 큰 이슈인 R&D 정부과제 지원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12월이 시작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고 계신만큼 내년에는 더 많은 기업이 좋은 기회..

2018 R&D 연구개발과제 신청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R&D 정부과제 신청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포인트만 콕! 콕! 우선 R&D 개발은 여러분도 아시다 싶이 개인사업, 중소기업 등 새로운 개발 아이템(제품)이..

온라인마케팅교육 김태현 백석대학교 마치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교육 김태현 강사입니다. 지난 11월 리멘취업학교, 백석대학교, 공주대학교, 기업 컨설팅, 손만두 체인점, 신제품 판매 계약까지 다양한 일들이 있었네요. 총 68시간의 빡센 일정이었지만..

런닝맨 스윙댄스 배워보아요^^ [내부링크]

어제 SBS 런닝맨에서 스윙댄스가 나왔네요. 지금 현재 20대 30대 직장인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swing dacne는 서울과 부산, 대전 등 각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각 지역에 스윙댄스 학원이 많으니 쉽게..

백석대학교 김태현 블로그교육 강의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강사 김태현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교육 전 미리 포스팅해 봅니다. 10월 17일 부터 5일간 블로그 제작부터 활용 방법까지 자세하게 강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많이들 기대해 주세요. 티스토..

온라인마케팅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들과 대화를 해 보니.. [내부링크]

마케팅 강사활동을 오랫동안 하면서 많은 소상공인들과 대화를 할 일이 많아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많은 사업자 분들이 잘못된 광고업체와 계약을해서 효과가 전혀 없이 돈만 버리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된다. 일..

치킨프렌차이즈 체인점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진행 [내부링크]

오랫동안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해 오면서 시장 분석을 할때마다 새로운 것들을 많이 배우게 된다. 예전에 온라인광고라고 하면 많은 마케터들이 단순히 노.! 출 위주로 진행을 했다면 이제는 제대로 시..

휴대폰 홀더 샀는데~ [내부링크]

영상을 촬영을 하려고 휴대포 홀더를 하나 장만했다~ 그런데 열어보니 깨져서 왔음 너무 우울한 나머지 쇼핑몰에 전화를 했더니 어이없다는 식으로 전화를 받아 주신다. 아놔~ 게다 업무시간이 아니니 내일 전화하..

성내 생어거스틴 다녀왔어용! [내부링크]

주말동안 온라인마케팅강의를 진행으로 송파를 다녀왔다. 교육 진행 후 감사의 표시로 생어거스틴을 데려가 주심!! 여자가 아니라서 그런지? 아니면 먹는 걸 신경을 안써서 그런지? 처음 방문한 생어거스틴!! 그런..

요거요거 맛남 [내부링크]

강남에 있는 쌀국수와 스테이크를 같이 주는 곳이 있는데 신기한 조합인데도 불구하고 맛은 정말 괜찮다. 꽤 유명한 집이라서 그런지 점심때는 전혀 자리가 없어서 항상 대기~ 단 주말은 여유가 조금 있답니당. 아..

GMA 글로벌마케팅아카데미 김태현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마케터로 살아간다는 것 요즘 창업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이 제일 고민하는것이 바로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은 비용으로 어떻게 마케팅을? 어떤 마케팅을 해야지 창업에 성공? 이런 저런 고민들..

온라인마케팅강사섭외가 많아졌다. [내부링크]

요즘 문의가 너무 많아 졌다.  온라인마케팅강사섭외를 원하는 곳도 예전보다 더 많아진만큼 너무 바쁜데 그 만큼 경험하는 것들도 많아져서 힘든걸 못느끼고 있다. 대전, 대구, 광주, 인천, 경기도 권은 안가본..

우와~ 배부르다 [내부링크]

오늘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다가 런치 메뉴로 피자를 먹었다. 미스터피자! 맛은 괜찮다고 하지만 점심런치 메뉴라서 그런지 먹으려고 하면 사람들이 좀비처럼 달려들어 5초면 전부다 다 가져가 버린다. 그리고 요..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고 있다. [내부링크]

인터넷 강의 촬영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던 시간 약 1달 동안 강의 안 100 개를 작성했다. 회사를 다니면서 저녁시간을 이용해서 매일 새벽 2시까지 열심히 일 했던 시기! 그래서 인지 지금은 강의안 만드는게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