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y-richfi4812의 등록된 링크

 trendy-richfi48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Ebook2) 4차산업혁명 시대 투자의 미래 [내부링크]

1. 책의 요약 이 책은 4차 산업혁명에 관한 투자를 여러 방면으로 이야기하는데 그중 주식의 비중이 높습니다.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는 독과점 기업에 투자를 함으로써 장기투자를 저자는 권합니다. 저자(김장섭)는 투자에 관한 책을 집필한 경험이 많으며, 책은 4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부는 투자의 분야를 주식으로 비중을 높여야 되는 이유와 함께 4차 산업을 연관 지어 이야기해 줍니다. 2부는 4차 산업의 중요한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3부는 이 내용을 통해 어떤 식으로 투자와 연결 지을 것이고 투자의 방향성에 대해 저자의 관점으로 말해줍니다. 마지막 4부는 저자가 추천하는 기업 및 어떤 식으로 투자를 하면 좋을지 말해줍니다. 다만, 마지막 챕터에서 저자는 전문가가 추천하는 종목..

Ebook1) 5000일 후의 세계 [내부링크]

1. 책의 요약 이 책은 미러월드라는 아직 생소하지만, 4차 산업의 트렌드로 자리 잡을 거라 예상하는 아이템을 포인트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거기에 온 초점이 맞추어진 책은 아닙니다. 4차 산업혁명에 관한 정보성 내용도 있지만 이 책의 특징은 4차 산업혁명을 큰 틀에서 생각해 볼 수 있는 내용이 많았던 거입니다. 6개의 챕터로 나누어지며, 미러월드와 4차 혁명 테크놀로지적 중요성을 다방면으로 풀어 나갑니다. 저자는 "와이어드"라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 전문잡지에 몸담아 왔으며, 네트워크 기반 사회, 문화적 글로 통찰력을 인정받아왔습니다. 내용은 어렵지 않으며, 흥미롭게 읽어볼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미러월드 및 앞으로의 더욱더 중요해질 4차 혁명에 관한 트렌드 및 미러월드가 궁금하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