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bear의 등록된 링크

 tripbe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가볼만한 곳 5곳 추천 [내부링크]

후쿠오카는 일본 규슈 섬의 북쪽 해안에 위치한 활기차고 신나는 도시입니다. 맛있는 음식, 풍부한 역사, 번화한 밤 문화로 유명한 후쿠오카는 일본을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입니다. 다음은 후쿠오카를 방문하는 동안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들입니다. 1. 후쿠오카 성터 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후쿠오카 성 유적은 도시의 풍부한 역사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 성은 17세기 초에 지어졌고 지배하는 사무라이 계층의 전략적 요새 역할을 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성의 많은 부분이 파괴되었지만, 일부 부분이 보존 및 복원되어 현재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 오호리 공원 후쿠오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원 중 하나인 오호리 공원은 휴식을 취하고 야외에서 즐기기에 좋..

교토 2박3일 추천 여행코스. 기요미즈데라부터 온천까지! [내부링크]

교토에는 방문해 볼만한 여러 여행지가 있습니다. 2박 3일 동안 교토를 알차게 볼 수 있는 여행코스를 아래와 같이 추천합니다. 1일 차: 후시미 이나리 신사, 기요미즈데라, 기온 1. 아침: 수천 개의 붉은 토리이 문으로 유명한 후시미 이나리 신사를 방문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그것은 도심에서 기차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이 신사는 쌀, 다산, 여우의 신 이나리를 모시는 신사입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는 8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긴 역사를 가지고 있고, 수년에 걸쳐 재건되고 확장되었습니다. 혼덴이라고 불리는 신사의 본당은 신사가 세워지는 산인 이나리 산의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의 가장 상징적인 특징 중 하나는 토리이 문입니다. 개인과 회사에서 기증한 이 문들은 산길..

일본 지브리 뮤지엄 관련 정보. 도쿄 근교 여행으로 추천! [내부링크]

지브리 박물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과 관련한 전시물들이 있는 박물관입니다. 그것은 도쿄의 서쪽 교외인 미타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본과 전 세계에서 스튜디오의 팬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그 박물관은 성을 닮은 모양을 한 벽돌과 돌로 된 건물 안에 있으며, 아름다운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안에서, 방문객들은 "이웃집 토토로", "스피리티드 어웨이", 그리고 "모노노케 공주"와 같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가장 유명한 영화들 중 일부의 독창적인 예술작품과 세트 작품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역사와 기술을 보여주는 전시물들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지브리 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는 단편 영화를 상영하는 작은 극장입니다. 이 영화들은 박물관..

도쿄 2박 3일 여행 일정 추천 [내부링크]

도쿄는 한국과 가까운 여행지로, 2박 3일 동안 알차게 둘러보는 것이 가능한 여행지입니다. 도쿄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2박 3일 여행 일정을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1일차 여정: 츠키지 어시장, 센소지, 나카미세거리(나카미세도리), 도쿄 스카이트리 타워 야경 구경 1) 아침: 츠키지 어시장을 방문하여 초밥 아침식사를 하고 세계 최대 어시장의 혼잡함을 경험해 보십시오. 세계 최대 규모에 걸맞는 다양한 상점과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오후: 센소지, 나카미세도리 상가, 인근 도쿄 스카이트리 타워 등 아사쿠사의 역사지구를 둘러보세요. 나카미세 거리는 일본 도쿄의 역사적인 지역인 아사쿠사에 위치한 유명한 쇼핑 거리입니다. 거리에는 다양한 기념품, 과자, 전통 상품을 파는 전통적인 일본 스타일의 ..

도쿄 5성급 이상 럭셔리 호텔 추천. 리츠칼튼, 페닌슐라, 만다린 오리엔탈, 포시즌스 , 아만, 도쿄 스테이션 호텔 [내부링크]

도쿄는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인 도시 중 하나이며,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 도시입니다. 도쿄에는 호화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5성급 이상의 호텔들도 여러 곳이 있습니다. 이 호텔들은 최고급 편의 시설, 탁월한 식사 옵션, 그리고 도시의 멋진 전망과 함께 손님들에게 최고 수준의 안락함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쿄의 5성급 이상 최고의 호텔들 중 6곳을 소개합니다. 1. 리츠칼튼 도쿄 리츠칼튼 도쿄는 도쿄에서 가장 활기찬 지역 중 하나인 롯폰기 지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객실은 통창으로 되어있어 객실에서 도시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24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이 있으며, 모든 객실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설계되었습니다. 객실에는 호화로운 침구, 고급 욕실 가운, ..

오사카 여행 시 가볼만 한 유명 라멘집 3곳 추천 [내부링크]

오사카에는 오사카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유명 라멘집이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이라고 추천되는 라멘집 3곳을 추천합니다. 1. 킨류 라멘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라멘 명소는 맛있고 저렴한 라멘 그릇으로 유명한 킨류 라멘입니다. 그들의 대표적인 요리는 "쇼유 라멘"인데, 간장으로 만든 육수와 곱슬곱슬한 국수가 특징입니다. 킨류 라멘은 일본 오사카에서 시작된 인기 있는 라면 전문점 체인입니다. 이 식당은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킨류 라멘의 육수는 닭뼈와 돼지뼈를 섞어 만든 것으로, 수 시간 동안 끓여 진하고 고소한 맛을 냅니다. 면은 완벽한 알덴테로 요리되고, 얇게 썬 돼지고기, 파, 죽순을 포함한 다양한 토핑과 함께 제공됩니다. 쇼유 라멘 외에도, 킨류 라멘은 미소 라멘, 돈코츠 라멘,..

일본 도쿄 여행 시 가볼만한 라멘 맛집 4곳 추천 [내부링크]

도쿄에는 독특한 스타일과 맛을 가진 많은 유명한 라멘 식당들이 있습니다. 여러 라멘 가게 중 대표적인 식당 4곳을 추천합니다. 1. 이치란 라멘 풍부한 돼지 뼈 육수와 맞춤형 라멘 그릇으로 유명한 이치란은 도쿄에 여러 곳이 있으며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이치란 라멘은 일본 후쿠오카에 본사를 둔 유명한 라면 전문점 체인입니다. 이 체인점은 돈코츠 라멘으로 유명한데, 돈코츠 라멘은 풍부하고 크림 같은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하카타 스타일" 라멘으로 불립니다. 이치란 라멘은 일본에 7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치란 라면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주문 시스템입니다. 고객들은 매표기에서 라면을 주문하고 계산한 다음 개인 부스나 카운터로 가서 식사를 합니다. 이를 통해 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꿀팁, 놀이기구 추천 [내부링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인기 있는 테마 파크입니다. NBC유니버설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놀이공원이며, 아시아 최초로 조성된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입니다. 이 공원에서 가장 유명한 놀이기구 및 볼거리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1. 놀이기구 및 볼거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 할리우드 드림 - 더 라이드, 쥬라기 공원 - 플라잉 공룡 롤러코스터를 포함한 다양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볼거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세서미 스트리트 4-D 무비 매직과 미니언 파크와 같은 가족 친화적인 어트랙션들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즐겨볼만한 놀이기구를 소개합니다. 1) 해리 포터의 마법의 세계(The Wizarding World of Har..

홋카이도 3박 4일 여행 추천 일정 [내부링크]

홋카이도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일본의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홋카이도를 방문한다면 가 볼만한 여행지들을 아래와 같이 추천합니다. 1. 삿포로: 홋카이도의 가장 큰 도시는 맥주와 눈 축제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박물관을 탐험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고, 밤 문화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눈 내리는 겨울의 삿포로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엄청나게 많이 내리는 눈을 즐겨보세요. 삿포로에 거점을 두고 후라노, 비에이 같은 주변 도시를 탐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아사히야마 동물원: 이 동물원은 펭귄 산책로와 북극곰 우리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많은 독특한 동물들을 보기에 좋은 장소이며, 일년 내내 방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났다면 이 곳에서 학습적인 경험을 함께 해보세요. 3..

도쿄 근처 온천 4곳 추천. 하코네, 구사쓰, 아타미, 모노가타리 가는 방법부터 관련 정보까지! [내부링크]

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도쿄에서 갈 수 있는 온천 마을 세 곳을 소개합니다. 1. 하코네(Hakone) 하코네는 도쿄에서 기차로 90분 거리에 위치한 온천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그 마을은 멋진 산이 보이는 야외 노천탕뿐만 아니라 공공 및 개인 온천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온천 체험을 제공합니다. 도쿄에서 하코네까지 이동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기차: 도쿄에서 하코네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신주쿠 역에서 오다큐 로망스 카 열차를 타고 하코네유모토 역까지 가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약 85분이 걸리고 편도 요금으로 약 2,080엔 정도가 소요됩니다. 하코네유모토 역에서 하코네 등산..

일본 여행 필수 회화 표현 20개 소개 [내부링크]

어느 나라든, 여행일 할 때 그 나라의 필수 표현을 알고 가면 여행이 훨씬 수월해지죠. 일본 여행을 떠날 당신에게 일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회화 표현 20개를 소개합니다. '일본어 표현(영어발음 표기, 한국어 발음 표기) - 뜻' 순으로 소개해드립니다. こんにちは (Konnichiwa, 곤니찌와) - 안녕하세요 ありがとう (Arigatou, 아리가또) - 감사합니다 すみません (Sumimasen, 스미마셍) - 실례합니다/미안합니다 お願いします (Onegaishimasu, 오네가이시마스) - 부탁드립니다 はい (Hai, 하이) - 네/응 いいえ (Iie, 이이에) - 아니요/아니 どこですか?(Doko desu ka?, 도코데스까?) - 어디 있습니까? (사용법 예시 : A와 도코데스까? = A가..

도쿄 여행 시 방문해 볼 도쿄 유명 바 4곳 추천 [내부링크]

도쿄에는 많은 유명한 바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애주가라면 방문해 볼만한 도쿄 유명 바 4곳을 추천합니다. 1. 뉴욕 바 앳 더 파크 하얏트 도쿄 영화 "로스트 인 트랜슬레이션"으로 유명해진 파크 하얏트 도쿄의 52층에 있는 이 우아한 바는 도시 스카이라인과 라이브 재즈 음악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파크 하얏트 도쿄의 뉴욕 바는 다양한 칵테일 메뉴뿐만 아니라 인상적인 양주와 와인 선택으로 유명합니다. 이 바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lost in translation 칵테일: 이 칵테일은 이 바를 배경으로 하는 상징적인 영화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복숭아 리큐어, 신선한 자몽 주스로 만들어집니다. 2) 클래식 칵테일: 마티니, 맨하탄, 그리고 다양한 고전..

일본 오사카 미슐랭 식당 찾는다면? 미슐랭 2스타 후지야 1935 추천 [내부링크]

일본에는 미슐랭 스타를 받은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일본의 미슐랭 식당들은 일본의 독특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풀어내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오늘은 그 중, 오사카에 있는 미슐랭 2스타를 받은 후지야 1935를 소개하려 합니다. 후지야 1935는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2성급 미슐랭 레스토랑입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가이세키 요리가 유명한 식당으로,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제공되는 다코스 요리가 유명합니다. 1935년부터 운영된 Fujiya 1935는 일본에서 가장 존경받는 가이세키 식당 중 하나입니다. 역사 후지야 1935는 1935년 이마이 가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원래의 식당은 오사카 기타구에 있었지만,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파괴되었습니다. 그 이후 1952년에 오사카의 니시구에 있는 현..

도쿄 애니메이션 피규어 쇼핑 장소 추천. 도쿄 여행 기념품으로 구입해 보세요. [내부링크]

일본, 특히 도쿄에는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살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모으는 것은 인기 있는 취미이며, 수집가와 애호가들을 위한 전문 가게들도 많습니다. 도쿄 여행자라면 기념품으로 피규어를 구매해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피규어 속에서 당신의 취향에 맞는 피규어를 고르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훌륭한 피규어들을 살 수 있는 도쿄 애니메이션 피규어 쇼핑 장소를 몇 곳을 소개합니다. 1. 아키하바라 아키하바라는 전자제품 가게, 애니메이션 상품, 오타쿠 문화로 유명한 도쿄의 한 지역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가게가 많기 때문에 원하는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찾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아키하바라 안에서도 만다라케, 애니메이트, 라디오 카이..

도쿄 디즈니씨 구역 및 주요 놀이기구 추천. 가족 여행, 커플 여행 방문지로 추천! [내부링크]

도쿄 디즈니 씨는 일본 지바현 우라야스시에 있는 디즈니 테마파크입니다. 2001년 9월 4일 개장했으며, 도쿄 디즈니랜드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개장한 디즈니 테마파크입니다. 도쿄 디즈니 씨는 7개의 테마 구역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의 구역은 독특한 볼거리, 오락거리, 그리고 식사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도쿄 디즈니씨! 도쿄 디즈니 씨의 7가지 테마 영역을 소개합니다. 1. 지중해 항구(Mediterranean Harbor) 이 지역은 지중해 항구 도시를 닮도록 설계되었으며 베네치아 곤돌라 타기, 거대한 분수, 불꽃놀이, 음악, 라이브 공연이 결합된 "Fantastic!"이라는 쇼와 같은 볼거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2. 신비의 섬(Mysterious Island)..

일본 여행 시 유용한 어플 8가지 추천. 지도, 택시, 관광지, 안전까지 챙기며 여행하자. [내부링크]

일본을 여행할 때 이용하면 좋은 어플 8가지를 소개합니다. 어플 사용을 통해 더 풍부한 일본 여행을 즐겨보세요. 1. 구글 지도(Google Map) 일본에서 길을 찾을 때 필수적인 앱입니다. 일본의 상세한 지도를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교통 정보, 걷기, 운전, 대중교통등 이용 수단에 따른 경로를 제공합니다. 2. 하이퍼디아(Hyperdia) 이 앱은 신칸센(일본의 고속열차. 한국의 KTX같은 기차) 시스템을 포함한 일본의 광범위한 철도망에 대한 열차 시간표, 요금, 노선을 제공합니다. 기차를 타고 일본을 여행하려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앱입니다. 3. NAVITIME의 일본 여행(Japan Travel by NAVITIME) 이 앱은 명소, 레스토랑, 이벤트를 포함한 인기 있는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제..

오사카 맛집 찾고 있다면? 오사카 가면 꼭 가봐야 할 맛집 3곳 추천 [내부링크]

오사카는 다양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음식들이 있는 곳입니다. 많은 맛집들이 있는 오사카에서 꼭 방문해 볼 만한 오사카 맛집 3곳을 소개합니다. 1. 카니 도라쿠 카니 도라쿠는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랑받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게 요리로 유명한, 카니 도라쿠는 1960년부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카니 도라쿠의 대표적인 메뉴는 신선한 게살, 두부, 야채, 그리고 다른 재료들로 가득 찬 냄비인 카니 스키야키입니다. 카니 도라쿠는 오사카 최고의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카니 도라쿠는 회, 게 구이, 게 전골, 게 튀김, 게 디저트 등 다양한 게 요리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유명한 요리 중 하나는 신선한 게살과 초밥 밥으로 만든 초밥 롤인 "카니기리"입니다. 이 식당은 팔을 공중..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팁부터 놀이기구 추천까지! 도쿄 디즈니랜드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도쿄 디즈니랜드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놀라움과 흥분을 경험할 수 있는 마법의 장소입니다. 도쿄의 외곽 우라야스에 위치한 이 테마파크는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1. 도쿄 디즈니랜드의 역사 도쿄 디즈니랜드는 1983년 4월 15일 문을 열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미국 밖에 지어진 최초의 디즈니 공원입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일본 법인 오리엔탈 랜드 컴퍼니가 파트너십을 맺고 이 테마파크를 설립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개장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방문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도쿄 디즈니랜드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볼거리와 특징을 추가했으며, 여러 번의 확장과 개조를 거..

일본 도쿄 여행 시 방문해 볼 갤러리, 미술관 추천 [내부링크]

풍부한 문화유산과 다양한 예술적 전통을 가진 일본은 다양한 미술관과 갤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일본 여행할 때 아래의 미술관, 갤러리들을 방문해 보세요. 1. 일본의 갤러리 유형 일본의 갤러리는 크게 상업 갤러리, 공공 갤러리, 대체 공간의 세 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상업 갤러리는 예술가를 대표하고 작품을 판매하는 개인 사업장입니다. 상업 갤러리들은 일반적으로 판매 수수료를 받고 그림을 판매하며, 수집가 및 미술품 구매자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반면, 공공 갤러리는 정부나 비영리 단체에 의해 운영되며 대중에게 개방된 예술을 선보입니다. 공공 갤러리는 종종 특정 주제나 예술가에 초점을 맞춘 전시회를 주최하고 교육 프로그램과 자료를 제공합니다. 대안 공간은 예술가들이..

일본 여행자가 읽으면 좋은 오사카 관련 정보 [내부링크]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오사카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오사카는 방문객들이 일본의 전통문화와 일본의 현대 생활을 모두 엿볼 수 있는 활기차고 번화한 도시입니다. 오사카는 맛있는 음식, 친절한 사람들, 그리고 방문객들이 머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수많은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오사카. 이곳을 방문할 오사카 여행자에게 오사카의 역사, 문화, 음식, 그리고 관광지를 소개합니다. 1. 오사카의 역사 오사카는 1,500년 이상 전부터 시작된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원래 나니와라고 불렸고, 아스카 시대 (538년-710년)의 일본의 수도 역할을 했습니다. 에도 시대 (1603-1868)에, 오사카는 번창하는 상인 도시였고 경제 활동의 중심지..

일본에서 개최되는 아트페어 소개, 미술 애호가라면 방문을 추천해요. [내부링크]

아트 페어는 전 세계의 예술가, 수집가, 그리고 예술 애호가들과 연결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트페어에 방문 시, 여러 국가의 다양한 화가들의 그림과 그 트렌드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외국에서 참여하는 아트페어는 독특한 여행 경험을 남겨 줄 것입니다. 일본은 예술적으로 유명한 도시이며, 일 년 내내 여러 아트 페어가 개최됩니다.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작가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기도 하며 규모가 큰 아트페어가 개최되기도 합니다. 각 나라, 도시마다 아트페어에서 전시되는 그림이 다르다는 점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트페어들 중 몇 가지와 그 아트페어들의 특징에 대해 소개합니다. 1. 아트페어 도쿄 아트페어 도쿄(Art Fair Tokyo)는 일본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아트페어 중 ..

일본 도쿄 여행자에게 추천하는 여행지 10곳 [내부링크]

도쿄는 모든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볼거리와 활동이 있는 활기차고 신나는 도시입니다. 도쿄에는 맛있는 음식부터 멋진 경관까지 다양한 여행 콘텐츠가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의 도쿄 관광지 중 방문해 볼 만한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도쿄를 방문한다면 아래의 도쿄의 여행지 10곳 중 마음에 드는 곳을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1. 도쿄 타워(Tokyo Tower) 도쿄의 상징적인 관광지입니다. 도쿄타워의 전망대에서 도시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으며, 특히 화려한 도쿄의 야경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도쿄 타워 주변에는 많은 식당들과 가게들이 있어 주변을 둘러보기도 좋습니다. 도쿄 타워에 올라가 로맨틱한 도쿄의 밤을 즐긴 후 주위에서 맛있는 식사로 데이트를 마쳐보세요. 2. 메이지 신사(Meiji Sh..

일본 여행 필수 준비물 총 정리. 일본 갈 때 꼭 챙겨야 할 것은? [내부링크]

일본 여행 필수 준비물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원활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일본 여행에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준비해야 하는 것들을 소개합니다. 1. 여권과 비자 유효한 여권과 일본 여행에 필요한 비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나라도 있고, 사전에 비자 신청이 필요한 나라도 있습니다. 한국인일 경우 일본에 무비자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2. 숙박 시설 예약 에어비앤비, 호텔 등 다양한 옵션을 탐색해보세요.일본은 좋은 비즈니스 호텔이 많습니다. 특히 봄과 가을과 같은 성수기에 여행하는 경우에는 방이 비싸거나 빨리 없어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숙소를 미리 예약하세요. 3. 교통편 예약과 교통 패스 구입 일본에는 기차, 버스, 택시 등 다양한 교통 ..

일본 여행 가면 무엇을 먹어야 할까? 놓칠 수 없는 일본의 먹거리 소개 [내부링크]

일본은 다양한 음식을 가지고 있는 미식 국가입니다. 일본 여행을 방문했을 때 꼭 먹어야 하는 음식들을 소개합니다. 1. 초밥(Sushi) 일본은 신선한 생선이나 해산물을 얹은 초밥이 유명합니다. 초밥에는 니기리, 마키, 그리고 테마키를 포함한 많은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꼭 즐겨보세요. 회전초밥 집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많은 종류의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2. 라멘(Ramen) 라멘은 일반적으로 돼지고기, 계란, 그리고 파와 같은 토핑을 얹은 풍미 있는 육수에 제공되는 중국식 밀면으로 구성된 인기 있는 국수 요리입니다. 돈코츠 라멘, 탄탄멘, 츠케멘 등 다양한 종류의 라면이 있으니 여러 라멘을 시도해 보세요. 3. 타코야끼(Takoyaki) 타코..

일본 여행 가기 좋은 시기 추천 - 다가오는 봄, 일본 벚꽃 시기는 언제? [내부링크]

일본 여행 가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일까? 일본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여러분이 여행하는 동안 무엇을 하고 보고 싶은지에 따라 다릅니다. 일본은 계절마다 각각 독특한 매력과 그 계절에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의 일본 계절별 활동을 확인하고, 취향에 맞는 일본 여행 시기를 골라보세요. 봄 (3월~5월) : 아름다운 벚꽃이 매력적인 계절 봄은 일본 전역에 피는 벚꽃을 보러 오는 관광객들이 많아 일본을 방문 시기 중 가장 인기 있는 계절입니다. 일본의 봄날씨는 온화합니다. 날씨가 좋아 하이킹과 관광과 같은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죠.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만큼, 관광 성수기이고 숙박비가 비쌀 수 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남부 일본의 경우 3월 말, 북부 일본의 경우 ..

도쿄 여행 가면 무엇을 사야할까? 도쿄 쇼핑 장소, 쇼핑 리스트, 기념품 추천 리스트 공유 [내부링크]

도쿄는 풍부한 문화와 역사를 가진 활기차고 번화한 도시이며, 여행을 기억하기 위해 살 수 있는 독특한 기념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수많은 쇼핑몰을 지니고 있는 도쿄는 기념품들을 쇼핑할 수 있는 장소도 굉장히 여러 곳입니다. 도쿄를 방문했을 때 사면 좋을 기념품 리스트를 공유합니다. 도쿄 쇼핑리스트를 저장해 놓고 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기념품으로 남겨보세요. 1. 일본 과자 일본은 다양한 과자들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도쿄에 가면 말차 맛의 킷캣, 찹쌀떡 떡, 그리고 전통적인 일본 사탕과 같은 많은 맛있는 간식과 사탕들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맛있는 일본의 과자를 선물해 보세요. 일본의 돈키호테 같은 멀티숍에 방문하면 맛있는 과자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도 다양한 과자들이 있으니 곳곳에 ..

흔하지 않은 일본 여행지 찾고있다면? 일본 타카야마(Takayama)시 여행 추천 [내부링크]

일본은 탐험할 가치가 있는 많은 관광지와 목적지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한국과 가까워 방문하기가 편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한국에서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대부분이 도쿄와 오사카, 교토, 나라, 오키나와 등을 방문합니다. 만일 당신이 일본으로 여러 번 여행을 떠난 경험이 있는 여행객이라면 새로운 일본 여행지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일본에는 아름다운 소도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도시들은 그들의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풍경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일본의 많은 도시들이 관광객들 사이에서 유명하지만, 방문객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도시들도 있습니다. 그런 도시 중 하나가 타카야마(Takayama)입니다. 1. 타카야마 소개 타카야마는 ..

도쿄에서 뭐 먹지? 도쿄의 유명 식당 9선 소개 [내부링크]

도쿄에서 뭐 먹지? 도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당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미슐랭 별이 빛나는 스시 레스토랑부터 최신 유행의 라면 가게에 이르기까지, 도쿄는 모든 입맛과 예산을 사로잡을 수 있는 도시입니다. 도쿄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당신에게 도쿄의 유명 식당 9개를 소개합니다. 도쿄를 간다면 이 식당들을 방문해보세요. 1) 스키야바시 지로(Sukiyabashi Jiro) 스키야바시 지로는 도쿄 긴자 지구에 있는 미슐랭 3성 초밥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초밥 요리사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지로 오노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키야바시 지로는 오마카세 메뉴만 제공하는데, 오마카세 메뉴는 주방장이 선택한 요리로 구성된 다양한 코스 요리입니다. 고급 재료, 흠잡을 데 없는 기술, ..

아름다운 일본의 섬, 오키나와 여행 가이드 [내부링크]

오키나와는 일본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입니다. 수정처럼 맑은 물, 백사장,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 일본의 인기 관광지입니다. 오키나와 여행에 관심이 있는 당신에게 오키나와 여행에 관한 몇 가지 주요 사항과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1. 오키나와에 가는 법 오키나와로 가는 방법은 당신이 어디에서 오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일본의 다른 지역에서 출발한다면, 오키나와의 주요 공항인 나하 공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와 인근의 다른 섬들 사이를 운항하는 페리도 있습니다. 한국에서 출발할 경우에는, 오키나와 나하 공항으로 이동하는 직항들을 살펴보세요. 나하 공항으로 가는 몇 가지 직항 항공이 있습니다.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니 항공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