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holic2022의 등록된 링크

 tripholic20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부산 5성급 호텔 Top 6 비교(시그니엘, 힐튼, 웨스틴조선 등) [내부링크]

부산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해운대 바닷가를 중심으로 펼쳐진 여러개의 부산 특급호텔을 예약해서 숙박하는 것도 좋은 경험일텐데요, 원래부터 유명하던 5성급 호텔들도 많지만 최근에 새로 만든호텔들 또한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에 호텔 예약 전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목적에 맞는 좋은 호텔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부산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호텔 6개를 비교해봤습니다. 소개드릴 호텔들은 시그니엘, 힐튼, 웨스틴조선, 파라다이스, 파크하얏트, 그랜드조선 6개 호텔로 각각의 매력이 있는 호텔들인데요, 서로 특색이 달라서 장점과 단점을 잘 파악해서 예약하면 더 즐거운 여행일 될 수 있겠죠? 호텔 입지(위치) 호텔들은 모두 바닷가 인근에 위치해있는데요, 힐튼 부산은 행운대 근처가 아니라 기장 근처에 있어서 좀더 조용하다는 ..

2023새해 해돋이 명소 [내부링크]

2023년 새로 떠오른 해를 보며 또 한 번 우리가 열심히 살아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지역별 해돋이 명소와 일출시간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각자 상황과 지역에 맞게 잘 선택해서 새로운 기를 팍팍 받으세요!!!! 팍팍!!! 수도권 서울하늘공원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일출 07:46 , 일몰 17:22 경상도 울릉도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일출 07:31 , 일몰 17:07 호미곶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일출 07:33 , 일몰 17:17 간절곶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일출 07:32 , 일몰 17:18 지리산 천왕봉 경상남도 산청군 시천면 일출 07:37 , 일몰 17:25 강원도 정동진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일출 07:39 , 일몰 17:14 태백산 강원도 태백시 소도동 일출 07:37 , 일몰 1..

종근당 칼슘 / 영양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칼슘 영양제 마그네슘 영양제 검색하신 분..? ️ 저는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제일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이 인 사람입니다ㅋㅋ 제일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은 구요ㅋㅋㅋ 건강을 위해 늘 챙겨먹는 영양제가 몇 가지 있는데요, 오늘은 칼슘 & 마그네슘 영양제 부터 소개해보려합니다! 블로그 쪼렙이라 협찬/광고 전혀 없고ㅋㅋㅋ 내돈내산ㅋ 1년 이상 먹고 있는 제품이예요.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 종근당 1. 영양/기능 정보 ️ 칼슘 : 골다골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 ️ 마그네슘 :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의 필요. 에너지 이용에 필요. ️ 아연 : 정상적인 세표 분열에 필요.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필..

[경기도 가평 여행] 가평 감성 글램핑 헬로우힐 연인산 캠핑장 [내부링크]

겨울 캠핑의 낭만을 즐기기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2박 3일 글램핑을 다녀왔습니다..!! 캠핑 분위기는 즐기면서 따로 캠핑 도구를 준비할 필요 없는 글램핑장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는 겨울이 더 핫한가평 헬로우힐!! 헬로우힐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연인산로 384) 헬로우힐 예약 사이트 (링크를 누르시면 예약 사이트로 들어가져요!!) 헬로우힐 배치도 우선 제가 예약한 숙소는 valley7 !! 왜냐하면, 제 기준 내부가 가장 예뻤습니당… 숙소정보 Valley 7 입실 : PM 15:00 ~ 퇴실: AM :~ 11:00 - 구비시설 침대 1, 침구, 냉장고, 바닥난방, 에어컨, 전기포트, 휴대용 가스레인지, 취사도구(냄비, 프라이팬, 식기류 등), 테라스, 의자..

[건강정보] 내 몸의 호르몬으로 건강해지는 방법 [내부링크]

자도자도 피곤하신가요? c 기억력은 나날이 감퇴하는 기부니.. c 피부과 다녀도 나날이 푸석해지는 느낌 뇌과학자가 알려주는 내 몸의 호르몬으로 건강해지는 방법 (고려대 의과대학 나흥식 명예교수) 여섯개의 호르몬 명칭을 기억하세요 수면 호르몬 : 멜라토닌 운동 호르몬 : 마이오카인 행복 호르몬 : 도파민, 엔드로핀, 옥시토신, 세라토닌 이제 각 호르몬에 대해 알아볼까요? 1. 멜라토닌의 기능 수면유도 유해산소로 손상된 세포 복구 항암 작용 >야근은 암 유발! 잘 때 꼭 깜깜하게! 안대라도 끼면 피부가 촉촉해져요!! 2. 마이오카인의 기능 뇌 재생 (BDNF: 뇌유리 신경생성인자; 기억과 학습을 담당하는 뇌의 해마 신경 생성을 촉진) 뼈 생성 지방세포 산화 근육(골격근)은 마이오카인을 분비하는 ..

인터넷 100메가 500메가 어떤걸 선택하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우리집 인터넷 속도는 인터넷 설치 시 고민되는 포인트 중 하나인데요, 대리점이나 통신사에서는 100메가는 느리다고 하면서 500메가 인터넷을 권유하는데 정말 이게 맞을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는 부자가 되는 첫 걸음이니까요! 평상시 인터넷 사용 속도 유튜브 시청 시 100메가는 영상 클릭 후 1~2초 로딩 타임이 있고 500메가는 즉시 재생됩니다. 인터넷 쇼핑 시 상품 페이지 로딩에 있어서도 100메가보다 500메가가 조금 더 빠르게 넘어가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또 파일 다운로드 속도가 3배에서 5배 정도는 빠르게 측정됩니다. 게임 플레이 시 속도 롤과 배그 같은 게임을 할 때는 다운로드 비중이 높지 않아서 100메가로도 충분히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럿이 사용하거나 혼자 쓰더라도 파..

[결혼준비] 베뉴선정하기 [내부링크]

결혼준비의 첫 번째, 베뉴선정 오랜 연애 끝에 드디어 남자친구와 결혼을 약속을 하고 어릴 적부터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던 야외웨딩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식장을 찾아보았다. 서울에 있는 야외웨딩홀을 모두 다 비교를 해보았고 그중 라비두스, 근화원을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식장을 알아본 9월 기준 근화원은 내년 하반기 예식이 벌써 다 마감이라 하고, 혹시 잔여 타임이 있다면 11월에 네이버로 방문 상담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했다.( 11월에 상담 예약 가능 일정이 생겼지만 수강신청급 경쟁률로 실패했어요….ㅎ) 웨딩홀 투어 예약 라비두스 예약 (위에 ’ 라비두스 예약‘ 링크를 누르고 인포를 남기면 라비두스 측에서 예약 전화를 주셔요!!) 웨딩홀 방문 상담 서울 중구 충무로역에 위치한..

새해 다이어트시작 [내부링크]

- 전 세계 60억 인구의 풀리지 않는 숙제- 운동 유산소 다이어트를 조금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안다 유산소가 얼마나 힘들고 하기 싫은 종목이라는 것을.. 하지만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는 필수적이므로 이대로만 지킨다면 3개월 안에 체지방은 10% 미만이 가능하다. 유산소는 사이클 러닝머신 등 여러가지 유산소가 존재하나 필자는 적극 추천한다 무조건 뛰어라 유산소 종목 : 런닝머신 or 실외 어디든 그냥 뛰어라 속 도 : 심박수를 책정할 수 있는 스마트 워치나 러닝머신에 손잡이 부분(은색)을 잡으면 현재 내 심박수를 볼 수 있다 체지방이 잘타는 속도? 계산법? 다 무시하고 심박수 135 ~ 155 사이에 30분 정도만 꾸준히 타면된다 (러닝머신 속도가 높다고 무조건 살이 빠지는 게 아니므로 유산소는 가볍게 조깅..

로데오 맛집 (삼성동 주민이 알려주는 찐맛집 2탄) : 저스트스테이크, 뜨락, 애월식당, 나리식당 [내부링크]

연말에 고기 좀 먹어야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삼성동 주민 추천 맛집 2탄(고기편)을 들고 왔어요 c c 추천 바로 들어갑니다아 1. 저스트 스테이크 서울 3대 스테이크 중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인데, 저는 맛도 저스트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안심은 살살 녹고, 등심은 겉바속촉인데, 깊이있는 육즙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추천메뉴 : 티본 스테이크 800g 미디엄레어 예산 : 20-30만원대 (2인 기준) 위치 : 도산공원 정문 (서울 강남구 언주로152길 11-7 / 02-544-9357) 쿄쿠 미식회님의 리뷰 https://youtu.be/LI8yw9vh5Ko 2. 뜨락 한국식 최상의 소고기 구이 를 드시고 싶다면, 청담동 뜨락을 추천합니다 c 프라이빗하게 맛있는 시간을 즐기실 수 ..

김환기- 환기미술관 [내부링크]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오늘은 한국 미술품 경매 최고가 순위를 대부분 독차지 하고 있는 작가 김환기 화가의 세상으로 여행을 떠나보려고 합니다. 부암동 아주 좁은 골목에 위치한 환기미술관. (부암동 골목길은 좁고 예뻐서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자가용보다는 둘레길을 빙 둘러 천천히 걸어서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c) 작품 세계 동경시대(1933~1937) : 일본에서 유학하며 아방가르드의 영향을 받음. 서울시대(1937~1956) : 고국으로 돌아와 국내 활동을 시작. (1차) 파리시대(1956~1959) : 한국의 시정詩情을 표현하던 파리생활. 서울시대(1059~1963) : 귀국한 후의 2차 서울시대. 뉴욕시대(1963~1974): 김환기의 마지막이 있는 뉴욕생활. [우주 Universe]는 뉴욕시..

크리스마스 캐롤 추천 (2)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캐롤 플레이리스트 2탄! 기다리셨죠~?! 쿄쿄 이번엔 빈티지한 캐롤을 같이 들어볼까요?! 크크c 이렇게나 앙증맞고 섹시하면서 엉망진창인 캐롤 c️ 한번 들으면 잊을 수가 없다죠?!ㅋㅋㅋ 4. 어샤 키트 (Eartha Kitt) Santa Baby https://youtu.be/HTCFi4l3nkY 아리 전에 우리에겐 브리트니가 있었죠..! c️ 90년대 갬성 2022년에 다시 들어도 좋아요 5.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My Only Wish (This Year) https://youtu.be/VkGD-FpYoLA 캐롤에서 살짝 먼지 냄새 나지만 c️ 오르골 듣는 것처럼 올드한 캐롤이 좋잖아요?!ㅋㅋㅋ 6. 진 오트리 (Gene Autry) Rudolph t..

캔들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캔들 선물이 트렌드라던데..?! 깊어가는 겨울밤, 향기로운 캔들 셀프로 만들어보면 어때요? 캔들 만드는 방법 유튜브 골라봤어요 cc 1. 방산시장 가는 것부터 알려줌 살짝 루즈하지만, 상세하게 설명해줘서 좋아요! 해삥 habbpping님 https://youtu.be/Oug91TGLDss 2. 전문가가 알려줘서, 수업 듣는 기부니예요..!ㅋㅋㅋ 45센트님 https://youtu.be/IKz_1FdOphQ 3. 취미는 장비빨? 틀이 힙하니 힙한 캔들이 뚝-딱! 그런데 컬러감각과 장비도 금손이여야 빨이 받겠죠? 언제나 또바기님 https://youtu.be/mQdzGvly0ZI 사실 제 취향은.. 비 라이트님 Be:Light https://youtu.be/DLeLgW03Tlc 저도 5평에..

연말정산 전에 IRP [내부링크]

IRP가 뭔지를 모르신다면? 괜찮아요 c 오늘 알고, 내일 당장 넣으면 되니까요 c️ IRP란? Individual Retirement Pension IRP의 첫번째 용도는 (회사)퇴직금을 받는 용도예요. 두번째는 셀프 퇴직금을 모으는 용도인데요, 연 700만원까지 납입하면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전체 퇴직금의 소득세를 30% 깍아주고, 이 세금을 연금 받는 기간동안 할부로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렇지만, 55세 이후 10년 이상의 기간동안 연금으로 받아야 적용되는 혜택이고, 호옥시 퇴직금이 많으셔서 연금이 커진다면.. (월 1천2백만원 이상) 오히려 종합소득세 때문에 세금 폭탄을 맞을 수 있어요 그래서 오히려 70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연금저축계좌를 넣는게 안전하대요 연..

12월 전시 정보 [내부링크]

c 전시회 정보 아직도 네이버 검색만 하고 계신 건 아니죠..? 요즘은 근사한 취향 공유해주는 유튜버들이 많잖아요! 주말 데이트 전에 유튜브 체크체크 1. 장 줄리앙(Jean Jullien), 전, @동대문DDP 위트! 쩐다!!ㅋㅋㅋ 함께 보면 웃을 수 있는 는 작품이 많대요. 그리고 저기 저 얼굴 썬텐 했는데, 휴대폰 자국만 남은 사람, 난 거 같은데..?!?!ㅋㅋㅋ 저야말로 이번 주말에 보러 가야겠어요! 진짜 너무 재밌어 보임 > 널 위한 문화예술, 진짜 꿀정보예요 https://youtu.be/SRLZrbfhB-k 2. 이건희 컬렉션 2만3천점 & 3조 ㅎㄷㄷ 매달 작품들이 바뀐대요 (작품 보호 차원에서) 예약! 얼른 도전해봅시다!! > 널 위한 문화예술님의 설명 듣기 #한국에서 제일 비싼..

채권투자 방법 10분만에 알려드림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금리 인상 추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이제 채권은 위험자산에 비해서 훨씬 더 매력적인 투자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는 채권의 리스크에 비해 기대 수익율이 과거에 비해 몇배는 더 상승하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채권 투자 경험이 없기 때문에 이런 시기에 채권에 투자하는 방법을 몰라서 기회를 놓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일반인들이 어떻게 개별 채권에 투자할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권이란 무엇인가? 미래에셋 증권의 홈페이지에 나온 채권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돈을 빌리고 원금과 함께 확정된 이자를 주는 것을 말합니다. 채권이란 확정이자부 유가증권으로 정부, 공공기관, 특수법인과 주식회사의 형태를 갖춘 기업이 일반대..

[일본 북해도 여행2-숙소] 일본식 전통여관 료칸, 숙박 그 이상을 제공하는 곳 [내부링크]

며칠 전, 북해도 여행의 즐길거리, 관광코스 위주의 글을 올렸는데요. 이번에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숙소 정보도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중에서 일본의 전통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료칸 숙소를 비교해 보겠습니다!!c 료칸 알아보기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 일본 료칸은 8세기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일본의 전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전통 여관입니다.️ 료칸의 종류는 전통식과 현대식,넓은 리조트나 조용한 개인 빌라, 온천 료칸부터 도심 료칸까지 다양합니다. 가장 일본적인 숙박시설 ‘료칸’에 있는 일반적인 설비와 서비스로는 다다미 바닥, 이불 겸 방석, 호화로운 료칸 내 코스저녁, 일본 전통식 아침식사 등 일본 현지의 환대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숙박 시설입니다. 료칸 이용예절 일본의 관..

집에서 막걸리 만드는 법 [내부링크]

막걸리는 대표적인 발효주입니다. 그래서 쌀, 물, 누룩(효모) 만 있어도 쉽게 만들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연예인들이 TV에 나와 집에서 막걸리를 만들어 마시는 모습들이 방영되면서 일반인들도 막걸리를 직접 담궈보려고 하는 시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막걸리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재료 막걸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재료가 필요합니다. 밥 한 컵 물 한 컵 누룩 1/2컵 효모 4분의 1컵 (시판되는 생 막걸리를 써도 됨) 만드는 방법 막걸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래 순서대로 제조를 해야합니다. 물이 맑아질 때까지 찬 물로 쌀을 헹굽니다. 쌀을 2-3시간 동안 물에 담가두세요. 쌀의 물기를 빼고 믹서기에 옮겨 담고 한 컵의 물을 넣은 후 혼합물이 부드럽고 우유빛의 농도가 될 때까..

[일본 북해도 여행] 설경을 품은 겨울 왕국, 삿포로 [내부링크]

이번 겨울, 일본의 최북단 혼슈 다음 2번째로 큰 섬인 훗카이도 (=북해도)로, 여행을 떠나볼까해요! 그중에서도 저는 북해도의 최대 도시이자, 대자연을 품고 있는 삿포로 여행 계획을 세워보려고 합니다.c 01. 삿포로 삿포로는 쇼핑몰과 공원, 역사적 명소가 많이 있어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지역 중 한 곳입니다. 특히, 저는 ’겨울의 삿포로가 참 매력적이다‘ 생각하는데요! 독일 뮌헨의 옥토페스트와 브라질 리우 카니발과 함께 세계3대 축제 중 하나인 삿포로의 유키마츠리! 바로 삿포로 눈 축제 때문입니다.c️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삿포로 눈축제 눈 내리는 겨울, 삿포로의 아름답고, 낭만 가득한 밤을 즐길 수 있는 축제에 참여해봐요!!️ 02. 오타루 영화 ‘러브레터’ 촬영장소이자 오르골..

크리스마스 캐롤 추천 (1) [내부링크]

️ 깊어가는 겨울밤,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크리스마스 캐롤 플레이리스트 공유 같이 들어요 cc 부블레의 계절이 왔어요 무슨 말이 필요해요. 우리 12월이라고 부르지 말기로해요, 그냥 지금은 부블레의 계절이라구요 ️ 1. 마이클 부블레(Micheal Buble) It's beginning to look a lot like christmas https://youtu.be/etEc5jYdRiA 캐리언니의 캐롤 이 노래를 안들으면 크리스마스가 아닌 것 같아요 캐리언니가 하드캐리하는 캐롤 ㅋㅋㅋㅋㅋㅋㅋ (아재개그력) 2.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https://youtu.be/aAkMkVFwAoo 아리는 사랑입니다 이 노래 부를..

크리스마스 선물 1-10만원 추천 [내부링크]

Christmas is coming!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요 연말모임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에게, 한 해 동안 감사했던 인사를 전하고픈 동료에게, 가볍게, 하지만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1. 펄이지앵님의 센스있는 고오급 선물 추천 (3-25만원) 이 영상을 보고 지인들에게 선물을 드려보았는데, 다들 센스있는 선물이라고 좋아하시더라구요?! 쿄쿄 c 제 픽은 아래 3가지예요..!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3만원 탬버린즈, 손소독제, 7천원 불리 1803, 봄 데 뮤제 인그레이빙 립밤, 5만5천원 https://youtu.be/D9_PWsoMXXI 2. 이율아트님의 5만원 이하 고급 선물 향기가 날 것 같은 이율아트님의 향기로운 선물들 추천 티 선물 좋은데..

연말정산 준비해서 100만원 이상 돌려받자 [내부링크]

연말이 되면 크리스마스 말고 준비해야 하는 것이 또 있는데요, 바로 직장인들에게 아주 중요한 13월의 월급이라고 하는 연말정산 환급입니다. 특히 2022년부터 기존 다니던 직장에서는 자료를 다시 제출하지 않아도 연말정산이 가능한 자동 연말정산이 도입되었다고 하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연말정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연말정산 변경사항 신용카드 소득공제 2025년까지 연장되었습니다. 2022년까지만 적용 받고 없어지는 줄 알았는데 3년 더 연장되었다고 하네요. 소득공제율은 신용카드 15%, 체크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30%, 전통시장과 교통비 40% 이렇게 바뀌었다고 하네요. 기본 공제한도는 7천만원 이하 소득일 경우 300만원 7천만원 초과일 경우 250만원으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기존에 각..

[경기도 양평 여행] 시골의 오두막, 책속에 풍덩 [내부링크]

사람들은 저마다 여행유형이 있을건데요~ 저는 여행을 하면서 일상생활에서 받았던 스트레스 해소도 하고, 일상으로 돌아가면 ‘열심히 일해야지…’ 라는 다짐을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여행에서만큼은 정해져 있는 계획 없이 의식의 흐름대로 시간을 보내고 오는 편입니다. 제 여행에는 3가지 포인트가 있어요!! 불멍, 물멍, 초록멍인데요~c 이번 숙소는 이 세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 야외 소개 경기도 양평에서도 꽤 깊숙한 곳에 위치한 책속에 풍덩 펜션. (주차는 넓은 공터에 할 수 있어서 널널했어요) 책속에 풍덩은 빌라/롯지/테라스 세 건물과 관리동/수영장으로 나뉘는데요. 이곳 관리동에서 예약 정보를 확인하고, 객실로 안내 받았어요.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를 만들어주세요. 아메리카노,..

일본 항공권 구입 및 도쿄 들어가는 방법 [내부링크]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일본, 여행을 싸고 편하게 하기위한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항공권 구매 항공권을 싸게 구매하려면 프로모션 기간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항공사의 페이지를 직접 확인하는게 제일 좋은데 매일 들어가 볼수는 없으니 메일 알림을 신청해두거나 sns 계정을 팔로우 해두시면 좋습니다. 저렴한 티켓은 20만원 이하 가격에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또는 스카이스캐너나 다른 여행 예약 사이트에서 최저가를 검색해 보는 것을 좋습니다. 숙소 숙소를 예약할때는 할인 코드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각 숙소 예약 서비스에서 프로모션을 위해 프로모션 코드를 발행하기 때문에(에어비앤비 포함) 네이버나 구글에서 코드를 검색하면 몇만원 더 싸게 숙소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역이 가까운 숙소를 추천합니다. ..

[강원도 고성 여행]새벽 이슬을 맞이하는 집, 서로재 [내부링크]

강원도 고성, 바다와 숲, 호수가 공존하는 한적한 마을 삼포리 골목길에는 멋진 건축물, 빛과 소나무가 예쁜 작은 호텔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서로재의 노을 ️ 새벽 ‘서’ 이슬 ‘로’ 집 ‘재’의 이름처럼 새벽녘 풀 잎에 맺힌 이슬을 맞이할 수 있는 집이라는 이름만으로도 숲 향기가 날 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인데요 우선 저는 오롯이 이곳 서로재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였기에 서로재의 체크 시간은 16시에 맞춰 서울에서 느긋하게 출발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남다른 아우라에 설레며 도착했고 주차장이 정말 넉넉해서 초보운전자도 정말 쉽게 주차했어요!! 이 부분 너무 맘이 들어요 시작부터 기분 좋았어요 이곳의 공간은 3가지 포인트로 나뉘는데요 01. 차실 객실 소개와 유의사항 조식 서비스 안내등 체크인이 이루어..

브라질축구 보고, 랜선 브라질 여행 [내부링크]

대한민국 16강 진출 가슴이 웅장합니다.. 영원한 우승후보 브라질과 붙게 되어.. 말잇못이지만... c 브라질은 여행하기 어떨지, 랜선 여행 가볼까요..? 1. 전통적인 것이 가장 좋은 것일지도.. KBS 걸어서 세계 여행 속으로 40분만 보면, 브라질 투어 완료ㅋㅋㅋ https://youtu.be/aDSs3IXR5Qw 2. 브라질은 쌈바죠..! 춤추러 눈누난나ㅏㅏㅏ 지하철에서도 춤추는 브라질 사람들을 생생한 브이로그로 확인하세요ㅋㅋㅋ https://youtu.be/lxgsQSUpEUM 3. 너무나 현실적인 풍경이예요. 브라질 골목골목을 걷는 기분ㅋㅋ 이 영상은 브라질 가지 말라는 것 같기도 하지만.. https://youtu.be/k3pFTIZvdh0 4. 이 영상은 브라질 여행해보고픈..

강화도 숙소 & 가볼만한 곳 추천 [내부링크]

강화도 바다도 있고 산도 있어서 참 좋아하는데 강릉이나 양양에 비해서 핫한 느낌은 없는 동네인 것 같다. 아무래도 동해의 탁 트인 그 느낌이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 서울에서도 가깝고 건물들도 옛 시골느낌이 아직 많이 살아있어서 지친 마음을 달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여행지이다. 강화도 럭셔리 펜션 추천 강화도에는 팬션이 많다. 그런데 오래된 팬션도 많아서 자칫 숙소를 잘못 선택하게 되면 00학번 감성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힐링하는데 가장 중요한 숙소 선택에 신중을 기하자 멜로우맨션 독채로 쓸수있어서 조용하게 힐링할 수 있다. 뒷 마당도 있고, 숙소 구조도 1층과 2층 사이 중간 층이 존재해서 매우 독특하다. 연인과 함께 여유롭게 쉬고 싶다면 추천! 스테이여백 숙소가 크고 방이 많아서 대가족이 사용..

[강원도 홍천 여행] 에어비앤비 운공, 소나무와 대형욕조가 있는 ‘목수의 방’ [내부링크]

홍천의 작은 마을 북방면에 위치한 한옥, 목수들이 머물며 공부하던 집을 새로 단장하여 만든 이곳으로 떠나볼까요~c 현관문을 열면 보이는 소나무와 느티나무 그리고 그 너머 보이는 팔봉산까지 완벽한 그린뷰 차가운 밤 두 눈 가득 쏟아지는 별️ 아이폰 야간모드, 노출 10초로 설정해주세요. 10초 동안 숨을 멈추면, 흔들리지 않는 밤하늘을 만끽 할 수 있답니다. 처음 딱 이곳에 들어갔을 때 지금까지 경험한 에어비앤비 중 청소상태는 너무 너무 최고였고, 소품 하나하나까지 모든 곳이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서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감동적이였어요cc 이곳의 하이라이트!! 으잉...?? 망함.. 욕실 앞 제네바 스피커의 볼륨을 35정도에 맞추면 목욕을 하면서도 은은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드라이기는 다이슨..

카타르 월드컵으로 보는 중동 여행 : 카타르/ 두바이/ 이집트 [내부링크]

요즘 너무나 핫한 카타르 월드컵 덕분에 카타르라는 나라와 중동에 대한 전 세계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중동은 여행하기 어떤 지역일까요..? 유튜브로 세계여행 좀 해보실까요..?!! ️ 카타르 여행 두바이 여행 이집트 여행 카타르 도하 원데이트립 샌드컬러의 거리와 이슬람 뮤지엄 안에 있는 미아 카페 (MIA cafe) 뷰 좀 보세요. 한강 뺨치고, 브루클린 두번 뺨침.. 해질녘 보라빛 도시 풍경이 너무 아름답네요. (+ 쑥와크란 시장은 중동 전통시장 느낌 물씬) 브이로거 [초마드]님의 #카타드 #여행브이로그 #중동여행 https://youtu.be/7bc1iz3I6Bw 두바이 지식 쌓고 관광지도 보고 중동의 뉴욕, 두바이! 오일머니가 아닌 무역과 금융, 해외투..

서울근교 강원도 스키장 개장 일정 소식 [내부링크]

신나는 겨울 스키시즌이 돌아왔다, 대부분 스키장들이 12월 초이면 영업을 시작하는데 벌써부터 리조트 예약 문의가 증가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구글 트렌드를 봐도 여름에 잠잠했던 스키장 검색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 근교 그리고 조금 멀리는 강원도 까지 스키장 개장 일정과 리조트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개장이 가장 빠른 강원도 스키장 강원도 스키장이 보통 1년 중 가장 먼저 개장한다. 대표적으로 홍천 비발디 스키장이 있다. 비발디 파크 스키장은 올해 11월 25일 개장했다. 시즌권을 구매하면 여러가지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한다. 숙소는 소노펠리체인데, 12월과 1월의 주말 예약은 이미 마감이 대부분이다. 쿠팡이나 야놀자 같은 앱을 통해서 남은 숙소가 있는지..

삼성동 주민이 알려주는 동네 맛집 1탄 : 코엑스/스타필드/파르나스/현백 무역센터점 맛집 [내부링크]

️ 코엑스(COEX) 와서 맛집 폭풍 검색 중이신가요?! c 삼성동에서 소개팅하기로 했는데 적당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ㅎ ️ 주말 강남에서 부모님 모시고 식사를 해야한다면?! 삼성동 거주 3년 차 c광안리다람쥐c가 사심 취향 듬뿍 담아 추천드립니다! 요 약 # 혼밥할 땐,「카페 마마스」 # 소개팅은,「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라운지」 # 데이트&여자친구들이랑은,「멜팅샵X치즈룸」 # 부모님 모시고, 「나의 가야」 # 혼밥할 땐, 「카페 마마스 (cafe MAMAS)」 광화문점이 레전드지만..(대학생 때 웨이팅해서 먹은 추억.. 이젠 예약되는 곳만 가는 귀챠니즘...ㅋㅋ) 어느 지점이나 평타는 칩니다(그런데 우리 회사 앞만 왜 이럴까.. 강남점 매니저님 보고 계세요?!) 올드한 초이스라고 구박 마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