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via-sajeon의 등록된 링크

 trivia-saj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강릉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내부링크]

강릉CGV점은 강릉시 옥선동에 위치하고 있는 멀티플렉스 영화상영관입니다. 강릉시에서는 규모가 큰 상영관으로 많은 지역주민들이 여가생활을 즐기기위해서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2D, 3D 상영관을 보유하..

시터넷 가사도우미 베이비시터 [내부링크]

아이를 양육하는 가정 가운데 부모가 맞벌이를 하는 가정이 매년 늘어나고 있습니다. 연일 상승하는 물가에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경기는 더욱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맞벌이를 하는 가정은 앞으로도 더욱 늘어..

한방잡 한의원 채용정보 바로이용 [내부링크]

약사,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관련 취업정보들은 보통 전문 특화채용관이 따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잡코리아, 사람인, 스카우트 같은 대형 취업사이트에서도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는 하지만..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강원도 원주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취업이 힘든 상황이지만 여전히 지역 정보지에는 해당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일자리 정보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규모가 있는 일반 사기업, 공기업 취업정보는..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가벼운 선물을 보내거나 감사, 축하선물을 할 때 기프트콘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에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콘을 받으면 매우 기분이 좋지요. 해피콘도 SPC그룹에..

컴퓨터 램확인 아주 쉬움 [내부링크]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그래픽디자이너나 게임유저의 경우 자신의 PC 사양을 아주 잘 알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CPU, 메모리, 그래픽카드 등의 사양에 따라 게임과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작동하기도 하고 렉..

수원역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내부링크]

수원역 CGV는 전국 매출 톱텐 안에 들 정도로 많은 이용객들이 들러보는 CGV 상영관입니다. 수원역은 매우 많은 유동인구가 몰려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수원역 CGV 상영시간표 및 이용요금, 교통정보,..

속궁합 맞을때 느낌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인, 부부 사이에 있어 성격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있다면 어떤 것일까요? 가정환경, 가치관, 성격도 관계를 유지해나가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인 것은 사실이지만 속궁합도 관계 형성에 정말 중요한 영향을..

보세사 연봉 월급 채용정보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인천항 주변에는 컨테이너를 선적하거나 하선하는 화물선들이 매우 많습니다. 컨테이너의 이동이 많다는 것은 국가 간의 수출입이 많다는 의미이고 이는 국가 간의 무역교류가 빈번함을 의미..

청도군청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경상분도 청도구 화양읍에 위치한 청도군청을 아시나요? 청도는 소싸움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청도군청의 홈페이지는 매우 깔끔하고 군정을 매우 자세히 담고 있는 공공기관 사이트이기 때문에 해당지역의 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채용공고 [내부링크]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 의료관련 일자리 취업을 준비중이신가요? 일반 채용 플랫폼에도 의료업 채용 구인공고는 자주 올라오는 편입니다. 하지만 전문직군의 취업정보는 해당분야의 특화된 채용사이트를 이용하는..

ibk기업은행 잔액조회 쉬운 방법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뱅킹을 이용하여 현재 내 계좌에 잔액이 얼마가 남아있고 거래내역은 어떠한지 확인을 하고 싶은신가요?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남은 잔액을 확인하고 싶다면 우선 공인인..

팜리쿠르트 구인구직 약사 바로이용 [내부링크]

의사, 약사, 치과의사, 한의사 등 전문적인 직업을 가진 이들이 취업 및 일자리 정보를 탐색하고자 할 때는 전문직 구인구직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 효율이 좋습니다. 특화되어 있는 전문 채용관에 더 많은 일자..

g마켓 산스 무료 사용방법 [내부링크]

어떤 글씨체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가독성과 느낌이 틀려지게 됩니다. 궁서체는 정중하고 기품이 느껴지고 나눔고딕체를 사용하면 깔끔하지만 조금 딱딱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요즘은 다양한 무료폰트가 나와 있..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쉬운 방법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는 생활보호대상계층이나 법정 차상위계층의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지원 범위는 문화예술과 관련된 것으로 음반이나 도서구입, 스포츠 관람, 국내여행 이용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

라미나지액 효능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라마나지액은 위에 문제가 생겼을 때 복용하는 약입니다. 주로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 약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한 약품입니다. 라미나지액과 비슷한 제품으로는 개비스콘, 갤포스 등..

btv 고객센터 바로이용 전화번호 [내부링크]

 btv를 이용하다보면 생각지도 않게 장애가 발생하거나 인터넷에 문제가 생겨 TV 수신을 제대로 못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장애가 발생하는 이유는 워낙 다양한데 인터넷 기술에 대한 기술지식이 부족한 일..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전북 익산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일반 정규직, 비정규직, 파트타임 잡,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채용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온라인 채용전문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인데요. 그 중에서도 익산교차로 구..

하나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이용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체크카드가 또하나의 화폐수단이 되어 버린지 오래인 지금 카드를 잃어버리게 되면 여간 불편하고 걱정이 되기 마련입니다. 누군가 습득하여 무단으로 사용을 하는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만큼 카드 휴대..

제천교차로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충북 제천시에서 취업을 준비 중에 계신가요? 인터넷에는 취업정보를 전하는 다양한 플랫폼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민들을 위한 전문 취업 플랫폼으로 정평이 나 있는 서비스는 바로 교차로가 아닌가 싶은데요...

마그밀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변비는 경험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을만큼 불편하고 고통스러운 질병입니다. 변비 증상이 있는 사람이라면 약국에서 증상을 개선하는 약을 구입해본 경험이 있을텐데요. 변비해소에 큰 효능을 보이는 약이 바로 마..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인천은 인구 300만이 넘는 수도권 최대의 광역 자치단체입니다. 인구수만큼이나 일자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 곳이 바로 인천인데요. 인천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이라면 인천벼룩시장을 활용하는 것을 고려..

원양어선 연봉 월급 얼마일까 [내부링크]

다랑어처럼 바다 한가운데서 서식하는 어류를 포획하기 위해서는 배를 타고 멀리 나가서 작업을 해야합니다. 일이 힘들고 고되지만 그만큼 보수를 받기 때문에 불황의 시대에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 업종이 바로..

김해교차로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김해지역에서 취업을 준비 중이신가요? 김해교차로를 이용해보세요. 교차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생계토착 정보지입니다. 지역 업체들은 같은 지역민 구직자들을 우대하는 경향이 짙습니다. 김해교차로에는..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북포항CGV는 3D 상영관을 보유한 멀티플렉스 극장입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포항 시민 또는 거주자라면 이곳을 많이 찾으실텐데요. 코로나 여파로 많은 영화가 개봉을 미루고 있는 가운데 점점 신작들이 하나 둘씩..

이모넷 구인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아이가 어리다면 돌봐줄 누군가가 필요할텐데요. 가족이 도와주는 경우도 있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베이비시터를 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맞벌이 부부가 늘면서 베이비시..

우리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이용방법 [내부링크]

카드를 잃어버리면 당황하게 됩니다. 누군가 내 카드를 주워 돌려주지 않고 사용을 하면 어떻하지 하는 생각도 들고 당장 분실신고를 해야하는데 방법을 몰라 하늘이 노래지고 자꾸 신경이 쓰여 일이 손에 잡히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대전은 광역시인만큼 인구도 많고 충청 남부를 대표하는 대도시입니다. 도시가 깔끔하고 국가가 관리하는 첨단산업단지가 있는 도시인만큼 양질의 일자리도 많은 도시가 바로 대전인데요. 대전에서 일자리를 구하..

울산 알바몬 구인구직 정보찾기 [내부링크]

울산에서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계신가요? 아르바이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 중 대표적인 사이트는 바로 알바몬과 알바천국일텐데요. 사실 두 사이트에 올라오는 채용공고는 거의 대동소이한만큼 한 사이트만 잘..

김천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내부링크]

김천 지역민이라면 영화를 보기 위해 김천CGV를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CGV김천율곡 지점은 훌륭한 시설로 지역민들의 문화생활을 책임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CGV김천율곡에서 영화를 보고자 하는 분들 혹은 예..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바로보기 [내부링크]

무료한 하루를 재미있게 해주는 취미가 있으신가요? 저는 어려서부터 만화를 좋아했고 만화방에서 짜장면을 먹으며 책장을 넘기곤 했는데요. 사회인이 되고 나서부터는 그럴 기회가 점점 줄어들게 되어 아쉽기만..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창원은 산업이 매우 발달한 인구 107만의 대도시입니다. 창원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시다면 창원교차로 구인구직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다양한 구인정보와 경력자들의 구직 정보가 함께 제공되고 있기 때문입..

방광염 약국약 효능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방광에 문제가 생겨보신 분들은 얼마나 고통스럽고 불편한지 아실겁니다. 방광염은 문자의미 그대로 방광에 문제가 생긴것을 의미하는데 볼 일을 볼때 따끔따끔 거리는 통증이 나타나고 잔뇨감이 남아 개운하지가..

창원 알바천국 아르바이트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창원은 인구 100만이 넘는 대도시입니다. 인구가 많이 모여 있다는 것은 그만큼 산업도 발전했고 일자리도 많다는 의미입니다. 창원에서 아르바이트 혹은 알바를 구하고자 한다면 창원 알바천국을 이용하는 것이..

술먹고 얼굴 빨개짐 이유 및 빨리 깨는 법 [내부링크]

술을 먹으면 얼굴이 새빨게 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혈색 하나 안바뀌는 사람도 있지요. 젊었을 때는 알콜을 많이 섭취해도 혈색이 전혀 변하지 않다가도 나이가 들면서 소주 한 잔에도 얼굴이 새빨개지는 체질로..

목에 키스마크 없애는법 가리는법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 애정표현을 하다보면 목에 마크가 생기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사실 부끄러운 것은 아니지만 상황과 경우에 따라 이러한 애정의 결과물을 노출시키는 것이 적절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가령..

똥냄새가 심해요 심한이유 원인분석 [내부링크]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매일 변을 봅니다. 변의 색깔과 냄새는 건강상태를 말해주는 중요한 요소인데요. 이병헌 주연의 영화 '광해'에도 어의들이 매일 왕의 변을 받아 색상을 보고 맛을 보면서 왕의 건강상태를 체..

장염 옮나요 전염 될까요 [내부링크]

배가 아프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특히 심한 복통과 더불어 화장실을 수시로 들락 거려야하는 장염에 걸리면 그 불편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장염은 말그대로 장에 염증이 난 것을 의미하는데..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활용꿀팁 [내부링크]

청주는 충정도를 대표하는 도시로서 인구와 산업이 날로 발달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주요도시 중 하나입니다. 청주는 인근 지역에 비해 일자리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인근 지역에서 청주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

치과잡 채용정보 100% 활용비법 [내부링크]

전문직 관련 채용정보는 일반 취업포털에도 정보가 제공되기는 하지만 특화된 전문 채용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령 교사나 교육 관련 일자리는 각 지역의 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정보가 업데이트되..

병무청 재검신청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19세 되는 남성들은 법에 의거 모두 병역판정검사를 받게 됩니다. 이 검사를 통해 현역병 입영 혹은 보충역 복무 등이 결정됩니다. 하지만 병역판정검사 당시 발견되지 못했던 심각한 질병이..

조향사 연봉, 전망, 되는법 [내부링크]

한류 열풍으로 인해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세계적으로 높아져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직업 중 하나가 바로 조향사입니다. 조향사는 말 그대로 향기를 만들어내는 일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드..

로젠택배 반품예약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이 대중화되면서 택배 이용량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옷, 가전, 음식 등 원하는 모든 물건들이 저렴하게 준비되어 있고, 하루, 이틀이면 집 앞에 도착하기 때문에 택배를 이용한 쇼핑이 점..

겨드랑이 부음 및 혹 증상 원인 [내부링크]

여름에는 관절 부위에 땀이 자주 차기 때문에 각종 피부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겨드랑이는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불쾌한 냄새가 날 수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혹이 생기거나 붓..

통화연결음 길이 및 상대방 전화상태 [내부링크]

이제 핸드폰은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버렸습니다. 단순히 전화 기능을 넘어 인터넷으로 뉴스를 보기도 하고, 물건을 구매한 후 결제를 하기도 하는 등 우리네 삶 속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 핸드폰입니다...

아이폰 시리 끄기 10초 완성 [내부링크]

아이폰 사용자라면 만능비서 Siri를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아이폰을 필두로 아이패드, 맥 OS, Watch OS 등 애플의 S/W가 들어있는 기기에서는 모두 인공지능으로 작동하는 Siri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환경미화원 연봉 및 채용기준 [내부링크]

환경미화원은 외환위기 이후 지속적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경제가 호황인 시절에는 3D 업종으로 무시를 받기도 했지만 IMF 이후 저성장 시대에 접어들며 공무원과 같이 안정적인 일자리를..

화분갈이 방법 및 시기 정리 [내부링크]

창가나 베란다에 화분을 갖다 두면 정서에도 좋고 공기도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굳이 화분이 아니더라도 집  안에 몇 개 정도 식물을 배치해 두면 공기정화와 더불어 초록의 싱그러움과 생명력이 사람에..

군입대 나이제한 및 연기 가능나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남성은 18세가 되면 병역의무가 생기고 이듬해 병역을 제대로 이행할 수 있는지 판정하는 병역판정 검사를 받게 됩니다. 병역법에 정한 기준에 흡족하면 입영 자격이 생기게 되고 20세가 되면 입영이 가..

진드기 물렸을때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산책을 자주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여름에는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은 아침, 저녁 산책하기에 좋은 날씨인 데다 반 팔 티셔츠와, 반바지로 피부가 노출되는 환경이기 때문에 야외에..

초파리 없애는 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초파리라 불리는 날파리는 무더운 여름에 자주 출몰합니다. 청결에 신경을 쓰고 방 안을  깨끗이 쓸고 닦고 해도 어느새 초파리는 날아들어와 유유히 방 안과 거실을 비행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

태권도 단증 조회 가장 빠른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태권도 단증 조회를 하는 쉽고 빠른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유년시절 한 번쯤은 태권도 도장을 다녔거나 태권도로 심신을 단련했던 기억이 있을 것입니다. 내..

귀에 물찬 느낌 어지러움증 원인 [내부링크]

귀에 물이 찬 느낌이 나타나면 어지러운 증세도 함께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한 피로 증세인 줄 알았는데 쉬어도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더 심해졌다면 귀에 물찬 느낌을 그냥 방치해서는 곤란합니다. 귀에..

편도결석 빼는법 제거법 [내부링크]

편도결석은 구강 내의 상피조직 파편이 쌓여서 나타나는 연한 노란색의 쌀알 정도 크기의 덩어리를 이야기합니다. 명칭은 결석이지만 요로 결석이나 담낭 결석의 딱딱하고 위험한 결석은 아니며 손으로 살짝 눌렀..

왼쪽 가슴 찌릿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갑자기 가슴이 찌릿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왼쪽 가슴은 심장이 위치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전에 없던 증상이 나타나면 많은 불안감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보통 왼쪽 가슴 찌릿 원인으로는 심근경색이나 협심증..

곱등이 퇴치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곱등이는 어둡고 습한 곳에 서식하는 해충입니다. 번식력이 뛰어나고 세균을 옮기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 벌레인데요. 외형도 징그러워서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 곱등이는 바퀴벌레 같은 해로운 해충이기 때문에..

우황청심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놀래거나 급박한 상황에 심신의 안정을 취하고자 우황청심환을 상비약으로 준비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황청심환 효능 및 부작용 청심환의 효능은 신경 안정과 긴장 완화 두 가지로 요약이됩니..

자도자도 졸린이유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일찍 잠들어 꽤 많은 시간을 잤음에도 개운하지가 않고 계속 졸릴 때가 있습니다. 자도 자도 졸린 이유는 여러 가지 신체 불균형으로 인한 것인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밸런스가 무너졌는지 점검해보고..

병문안 인사말과 위로문자 정리모음 [내부링크]

병문안은 아프신 분들을 찾아 뵈어 병세를 살피고 위로하는 것을 말하며 병문안을 온 사람이 환우에게 건네는 인사말을 병문안 인사말이라고 합니다. '어려운 상황가운데 딱히 어떻게 말씀을 전하여야 할지 조심스..

마르팡 증후군 희귀유전성 질환 [내부링크]

마르팡 증후군은 유전자의 돌연변이 발생으로 인해 생기는 선천성 유전병입니다. 이 병을 처음 발견한 사람은 프랑스 의학자 장 마르팡이며 병명도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마르판 증후군은 일반인에 비해 키가..

무 보관법 및 효능 [내부링크]

무는 한국인의 밥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채소입니다. 국물 요리에서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선사해주고, 여타 재료와 궁합이 좋아 양념이 배어들면 그 맛이 일품입니다. 뜨거운 불에 조리를 해먹기도 하지만 나..

잣죽 끓이는 법 맛있는 레시피 [내부링크]

잣은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 인기가 많은 잣나무의 씨앗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데다 잣 특유의 향과 맛이 있어 여러 음식에 많이 쓰이기도 하는데요. 잣은 날로 먹을 수도 있고 수정과 위에 동동 띄워 먹기도 하..

조울증 자가진단,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조울증 자가진단, 증상과 원인 조울증 증상 조울증은 감정에 장애가 생기는 질환입니다. 쉽게 표현하면 기분장애로 정식 명칭은 양극성 정동장애, 줄여서 양극성장애라는 표현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분..

식도암 초기증상 요약정리 [내부링크]

식도암은 식도에서 발생하는 모든 암을 일컫는 병입니다. 흔하게 발생하는 암은 아니지만 일단 증상이 나타나면 호전되기가 의외로 힘든 위험성이 매우 높은 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로 발생하는 연령은 50..

꿀물 타는법 아침 자기전 음주후 효능 [내부링크]

술을 정기적으로 즐기는 애주가들은 숙취 해소를 위해 꿀물을 많이 마시곤 합니다. 시중에는 숙취 해소용 음료가 많이 나와있지만 꿀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음료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사실 꿀은 그냥 섭취하기..

종아리 쥐나는 이유와 통증 그리고 해결방법 [내부링크]

운동을 하거나 잠을 자다 종아리에 쥐가 나는 경험을 해보신 분들은 그 무자비한 통증 앞에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쥐는 몸의 한 부위에서 경력과 함께 근육 수축현상이 나타나 엄청난 고통을 안겨주는 증상입니다..

심장마비 전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심장이 뛰지 않는 상태, 즉 기능이 정지된 상태를 심장마비라고 합니다. 심장은 펌프질을 통해 혈액을 온몸 구석구석으로 보내는데 만약 심장이 고장이나 기능이 멈추어버리면 뇌에 혈액이 공급되지 못해 뇌사상태..

조현병 초기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조현병은 뇌의 신경구조에 이상이 생겨 환각이나 망상 그리고 이로 인해 나타나는 이상행동 증상이 나타나는 만성 사고장애 질환입니다. '조현'이란 표현은 기타나 바이올린 같은 현악기의 줄을 고른다는 뜻입니..

딸꾹질 원인과 이유,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정상적인 생활을 하다가도 느닷없이 딸꾹질 증상이 나타나면 여간 곤혹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일단 한 번 시작하면 어지간해서는 사라지지도 않고 일정 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많은 지장을 받게 됩니다..

딱히 하고 싶은게 없다면 그냥 공부해라! [내부링크]

딱히 하고 싶은게 없다면 그냥 공부해라! 많은 사람들이 꿈꾸고 있는 목표를 이루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요청하거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도움을 얻고자 한다. 만약 당신이 딱히 ..

갈라진 손톱 치료법 [내부링크]

갈라진 손톱 치료법 깔끔하게 잘 관리된 손톱은 자신을 잘 돌본다는 것의 반증이기도 합니다. 손톱을 자주 물어뜯는 것은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손톱이 갈라지는 것은 약..

작은 성공을 반복하라 [내부링크]

인생의 95%는 일상이다. 하루를 오롯이 충만하게 보냈는가? 당신의 일상이 의지대로 뜻한대로 충족되었다면 성공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