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memo의 등록된 링크

 troublemem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사무실 접이식 침대 가볍고 편리하던데...캐리어 침대!? [내부링크]

사무실 접이식 침대 가볍고 편리하던데...캐리어 침대!? 가끔은 사무실에 간이침대가 있었으면...있었으면...하는 지인들에게 추천해주려고 했던 아이템을 어쩌다보니깐 제가 사용하게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해외구매대행 - 수입식품 영업허가, 건강기능식품 영업허가 받는 절차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 - 수입식품 영업허가, 건강기능식품 영업허가 받는 절차 요즘은 하도 스마트스토어, 쿠팡 입점 등등의 이야기도 많고 구매대행, 국내위탁 이런 말들이 정말 많아질 정도로 많은 셀러분들이 도..

중국 해외구매대행을 하는 초보들이 알고있으면 좋을 FAQ 8가지! [내부링크]

중국 해외구매대행을 하는 초보들이 알고 있으면 좋을 FAQ 8가지! 이 글을 쓰게 된 계기는 내가 초보일 때에 확실하게 시원한 답변을 얻어 본 적도 없을 뿐만이 아니라 사실상 이 오픈마켓이라는 시장을 모두 까발..

해외 직구 배송 조회 쉽게 하는 방법 (쉽트랙 - ShipTrack) [내부링크]

해외 직구 배송 조회 쉽게 하는 방법 (쉽트랙 - ShipTrack) 특히나 요즘 해외에서 직구를 하거나 해외직구를 통해서 필요한 물건들을 판매하는 구매대행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오픈마켓에서는 (..

ESTJ 성격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ESTJ 성격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오늘까지도 인기가 죽지 않은 MBTI 성격유형 특징의 주인공은 ESTJ입니다. ESTJ의 성향은 정말 10명에 1~2명꼴로 전 세계 인구..

ESTP 성격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ESTP 성격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오늘까지도 인기가 거의 혈액형보다 더 많은 MBTI 성격유형 특징의 주인공은 ESTP입니다. ESTP의 성향은전 세계 인구의 5%가..

INTJ 성격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INTJ 성격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오늘까지도 인기가 거의 혈액형보다 더 많은 MBTI 성격유형 특징의 주인공은 INTJ입니다. INTJ의 성향은 정말 ..

INT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INT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오늘까지도 화두에 올라가 있는 MBTI 성격유형 특징의 주인공은 INTP입니다. 이 전의 ENTJ의 성향처럼 정말 주변에서도 보기 드물게 전 세계..

ENTJ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ENTJ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오늘까지도 화두에 올라가 있는 MBTI 성격유형 특징의 주인공은 ENTJ입니다. 정말 주변에서도 보기 드물정 도로 전 세계 인구의 3%가..

스마트스토어 하기 전에 사업자등록증 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하기 전에 사업자등록증 발급받는 방법 아직까지도 비대면에 익숙한 시기여서 온라인 사업으로의 구축이 되고, 확장도 더불어 되고 있는 건 많은 분들이 아실 겁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하시려는 분들..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에 필요한 연관 검색어 찾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해외구매대행에 필요한 연관 검색어 찾는 방법 해외구매대행으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알고 있어야 할 것 중에 하나!! 그건 핵심 키워드도 키워드지만 세부적인 키워드 또는 연관 키워드(검색..

일헥타르 검색 최적화 스마트스토어 하면 꼭 써야하는 이유 (사용법) [내부링크]

일헥타르로 스마트스토어 해외구매대행 정복하기 '일헥타르'만 있어도 스마트스토어 해외구매대행을 비교적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미 많은 유튜버분들이 온라인 쇼핑몰 관련해서 정보를 많이 주셨지만, 그..

카카오뱅크 모바일 통장사본 만드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모바일 통장사본 만들기 - 총정리 요즘 많은 분들이 모바일 통장사본으로 카카오뱅크를 활용한다고 하여 혹시나 모르고있던 분들이 계셨다면 꼭 이번 정보를 들으셔서 간편하게 모바일 통장사본 만들어..

ISF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ISF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그래서 오늘의 MBTI는 많은 성격 유형 중 호기심이 가장 많은 예술가 유형이라고 합니다. :) 세계 전체 MBTI 비율로 약 4%에 속하는 ISFP..

ENT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ENT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일상생활에서도 중간에 튀어나오는 MBTI 이야기는 친구들과 이야기 할 때 한 번쯤은 꼭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MBTI 소개로 전..

ESFJ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ESF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아직까지도 화두에 올라와있는 MBTI 성격유형~! 그래서 오늘의 MBTI 소개로는... 인구의 약 12%에 속하는 ESFJ의 특징에 대해서 간단하게 총..

ESF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내부링크]

ESFP 유형 특징 5가지 총정리 (성향, 궁합, 직업, 연애 스타일, 팩폭) 요즘 MBTI 성격유형은 자기소개할 때 혹은 성향과 더 깊게는 면접 때에도 작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MBTI 소개로는... 대한민국 전..

ENFJ 특징 - 4가지로 간단 정리 [내부링크]

ENFJ 특징 - 4가지로 간단 정리 오늘의 MBTI 성격 유형 중에서 알아 볼 유형은...!? - ENFJ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ENFP인데 마지막만 다르면 뭐가 다를까하고 써보게 됐습니다.) 이 유형 같은..

INFJ 특징 - 4가지로 간단 정리 [내부링크]

INFJ 특징 - 4가지로 간단 정리 오늘의 MBTI 성격 유형 중에서 알아볼 유형 - INFJ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유형 같은 경우에는 세계에서 3%밖에 없는 희귀한 유형으로 대부분 성공한 사람이 INFJ라..

ISTJ의 특별한 5가지 특징 정리 [내부링크]

ISTJ의 특별한 5가지 특징 정리 오늘 같이 알아 볼 성격 유형은 바로바로 ISTJ ~~!! :) 한동안 몇몇분들이 나의 티스토리에 ISTJ에 관한 유형의 특징을 다뤄달라고 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한다. 근데 이건 우..

ISFJ의 특별한 5가지 특징 정리 [내부링크]

ISFJ의 특별한 5가지 특징 정리 많은 MBTI 성격 유형들 중에 '용감한 수호자'라고 하는 ISFJ의 특징을 파헤쳐 보려 합니다. 특히 이 성격 유형을 가지신 분들은 절대로 받는 것만 받지 않고 그거에 비해 몇 배로..

편도결석 제거하는 방법은 괜찮을까? [내부링크]

편도결석 제거하는 방법은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루아입니다 :) 아직까지도 검색어에서 보이는 '편도결석'관련 편도결석을 제거해도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있어서 정보를 획득하면서도 집에서 가능한 방법이 있다..

MBTI 유형별 단점 그리고 최적의 궁합 [내부링크]

MBTI 유형별 단점 그리고 최적의 궁합 오늘은 개별적 하나하나의 성격유형을 다루지 않고 한 번에 많은 유형들을 모아놓고 깔끔하게 정리해보고자 한다 :) 오늘의 글 업로드는...!! 두구두구두구 정말 알아보..

ISTP 특징 4가지 핵심 정리 [내부링크]

ISTP 특징 4가지 핵심 정리 이번에도 여러분들과 MBTI 중에 '만능 재주꾼'으로 유명한 유형을 소개합니다. 그 유형은..... 만능 재주꾼 -> ISTP :) 잠재능력도 많다고 하시는데 오늘의 유형에 맞게 ISTP 특징, 잘..

INFP 특징 4가지 간단 정리 [내부링크]

INFP 특징 4가지 간단 정리 아직도 유행이 끝나지 않은 MBTI 검사 (성격유형검사) 입니다. 그 중에 INFP 특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 여기서도 특징 4가지를 알아볼겁니다. 직업 추천 / 연애 스타일 / 궁합 / 팩폭..

ENFP 특징 4가지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ENFP 특징 4가지 간단하게 정리 이번에는 역시 MBTI는 과학이다...!! 라고 할 정도로 사람들이 보고 놀래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하필 이 많은 MBTI 중에서 왜 ENFP냐구요?! 진짜 이쁘거나 잘생겼거나 착하다고 합..

두피가 건조하면 이것마저 위험하다 [내부링크]

두피가 건조하면 이것마저 위험하다 겨울에 특히 심한 피부가 건조해지는데... 두피도 건조해진다는걸 아시나요!? 하지만 두피건조는 어느 계절이든 관리를 소홀하게하면 두피 건강은 계속 악화되어집니다. 얼굴..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 오픈 [내부링크]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 오픈 토스측에서는 행정안전부의 공공데이터포털을 활용해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민간 금융서비스 최초로 '보조금24' 서비스를 정..

굴 제철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굴 제철은 언제 먹어야 맛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고 좋아하는 해산물인 '굴' 하지만 많은 사람들 중에서도 호불호는 많이 갈리기 마련입니다. 저 또한 그렇게 '굴'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몸서리..

카니보어 다이어트 고기만 먹으면 살이 빠지나 [내부링크]

카니보어 다이어트 고기만 먹으면 살이 빠지나 여러분들도 한 번쯤 들어보셨거나 아니면 생소한 단어이신가요?! 물론 저도 어떻게하다가 접해서 모르는 정보여서 바로 캐치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 정보를 보자마..

우황청심환 올바른 복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우황청심환 올바른 복용법 주의사항 중요한 일을 앞두고 긴장이 너무 되어져서 약국에 있는 우황청심환을 사서 드셔보신 적 있으신가요?! 면접이나 중요한 자리에서 무언가를 해야 할 때에 한 번쯤은..

요소수 안 넣으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요소수 안 넣으면 어떻게 될까? 전 부터 한 번씩은 이야기가 들렸던 그 '요소수' 어쩌다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요소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의 모습을 보면서 "에이...저게 뭐라고 저렇게까지?!" 라고 했습..

아기 성장발달 계산기로 성장 확인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구들 한명 한명 결혼하면서 아이를 키우고 사진을 찍으면서 올리는 모습이 참 좋아보였던 루아 :) 나의 블로그를 보는 지인이 아이를 키우는데에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올려달라...보겠다...해서..

초파리 트랩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절에는 맞지않게 뭔가 사무실에서 초파리가 날라다니는걸 본 루아 :) 이거를 어떻하면 좋지...하다가 정보만 보는 것이 아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하고자 적어보았습니다. 여러분..

급성 위경련 응급처치 반복되면 위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일상정보를 가지고 온 루아:) 주제는 '급성 위경련 응급처치' 입니다. 한 번은 정말 심하게 배가 아파서 병원을 가야하나 했지만 병원 갈 비용도 아까웠던 '나' 응급처치도 없이 몇시간 후..

술 먹고 타이레놀 복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쾌활한 크리에이터 루아 :) 오늘의 주제는 '술 먹고 타이레놀 복용' 입니다. 숙취 전 두통 혹은 숙취 후 두통을 진통제인 '타이레놀'로?! 잠시만!!! 술 먹고 타이레놀 복..

침 삼킬때 귀아픔 원인은 '이것' 때문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침 삼킬때 귀아픔이 있었는데 그 원인을 모르고 답답해서 아 왜 아프지...하고 방치만 하고 있었던 루아 :) 그런데 하필이면 오늘 갑자기 그런 증상이 있어서 찾아봐야겠다...하면서 모든 분..

앨리스 증후군 심리장애가 뭔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스 증후군 심리장애' 앨리스병 이라고 들어 본 적은 있던것 같은데 자세하게는 몰라서 한 번 알아보자고 생각해서 서치를 하던 루아 :)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이 동화는 보신 적 있으신가요?!..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 PC와 휴대폰으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엔 '이것'없이는 거의 살기 힘들다고 할 정도로 유용해진 인터넷 그것으로 휴대폰 그리고 PC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등에 필요한 요소인 와이파이를 여러분들은 알고계신가요?! 만약 이 와..

탈모 초기증상 원인은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ㅁ^ 자꾸 뭔가 머리가 많이 빠지는 것 같은 기분이...든 적 있으신가요?! 정말 한 번은 심하게 뽑히는 느낌이 들어서 심각하게 받아들인 루아 ㅜㅜ :( 아직 20대 중반인데...탈모라니!!! 하지만, 이..

뱀 퇴치 방법을 총정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산에 올라가거나 뭔가 울창한 숲 혹은 계곡가면 꼭 신경이 쓰이던 생물체... 뱀!! 물론 뱀은 4월부터 활동을 본격적으로 하기 시작하고 추워지는 10~11월쯤 부터는 동면을 한다고 해요! (특히..

렘수면 뜻 간단 정리 렘수면장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면이 가장 중요하다' 그리고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을 엄청 믿는사람 중에 한명인 루아 :) 특히나 전세계적으로 우리나라 사람은 정말로 수면이 부족하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거의 열에 여덟..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방법 - 이것만 보시면 되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을 포함해서 누구나 남녀노소 사용을 하고있는 카카오톡!! 가끔 이러한 많은 사용자들이 있기에 내 개인정보가 퍼지거나 그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서 알려주고 싶..

임파선 부었을 때 증상과 치료방법은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이야기를 꺼내게 된 이유는 건강상식 프로그램을 보고나서 자면서 코를 골거나 이를 가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은 임파선이 부어가지고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자세하게는 모르니 다시..

깨진유리 버리는법...절대 재활용 아닙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는 먼 타지에서 자취를 하고 있는 여러분들이 생활하면서 나오는 쓰레기들은 분리수거 괜찮으신지요...?! (전 너무 귀찮더라고요... 하지만 분리수거는 확실히 해야 하니 ) 깨진 유리는 어떻게..

코피 멈추는 방법...'이것'만 잘하면 바로 멈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궁금했던 주제 중에 일하다가 갑자기 코피가 나거나 하는 상황을 방치할 순 없어서 미리 알아놓고자 이렇게 알아보고 같이 정보를 나누는 루아 :) 여러분들은 언..

양치 후 입냄새 계속 난다면 '이것' 때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더욱이나 마스크 착용이 생활에서 없을 수 없을 정도로 거의 패턴화 되었죠?! 그러면서도 피부 트러블도 신경쓰이게되고 그동안 생각치못한 자신의 입냄새에 이정도라고?! 깊은 고민을 하시..

뒷골 땡기는 이유...'이것'이라면 당신은 병원으로 가야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일해야 할 것이 많이 늘어나서 뭐부터 처리하지...하면서 두통이 슬금슬금... 그리고 이어지는 뒷골까지 ㅠㅠ 이제는 이러한 루트가 정말 익숙해진 루아 :) 과연 이러한 행동은 뭔가에 의해서..

다래끼 났을 때...빨리 낫는 법이 있다?!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꼭 건강을 챙겨드리고자 어떤 것이 있을까...하다가!! 제가 한동안 겪으면서 정말 곤란해왔던 '다래끼' 한 곳으로 정보를 모아놓으려는 루아 :) "다래끼 났을 때 -> 빨리 낫는 방법"..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이 행동' 은 절대 하시면 안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뭔가 내가 초보 아빠가 되어졌는데... 아기가 딸꾹질을 계속해서 하는데 안절부절되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으면?! 이라는 생각이 문뜩 든 루아 :) 신생아 딸꾹질을 갑자기 하게되면 불안해 하실텐데..

비만도 계산기...온라인 버전 '이것'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앉아서 하는일이 많아져서...!! 이러다가 살이 부쩍 쪄서 너무 통통해보이지 않을까 라는 고민에서 나오게 된 유용한 정보를 찾아서 드리는 루아 :) 한 번쯤은 궁금해서 알아보고 싶었던..

갤럭시 물기 감지했을 때..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신 사용자분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려는 루아 :) 여러분들 꼭 한 번쯤은 있었을만한 일로... 휴대폰이 물에 침수되는 경험을 해보시지 않으셨나요?! 사실 핸드..

입술 옆 찢어짐 증상 '이것'이 주범!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상시에는 잘 안생기는 입술 옆 찢어짐 증상...이게 뭐지 하고 당황한 루아 :) 많은 분들이 이 증상 때문에 식사 하실 때나 또는 이야기를 할 때에 지장을 주는데요 ㅠㅠ 특히 많은 계절중에 겨울..

위치별 염색약 지우는 법_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염색약 하다가 붙었는데 비누로 지워도 안지워져서 당황한 루아 :) 위치별 염색약 지우는 법을 완벽 정리 하겠습니다. 가끔 집에서 셀프염색 혹은 부모님 새치염색 도와드릴 때!! 이거 잘못하다간..

위치별 껌 떼는 법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생각만 하다가 세제로 문지르고 물로 빡빡닦던 루아 :) 껌을 엄청 좋아해서 씹기도 하고 양치를 못할 때도 씹는데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제일 최악의 상황...!! --> 껌씹다가 그대로 잠..

병뚜껑 안 열릴때 여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것'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병뚜껑 계속 안 열려서 씨름을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네...그게 접니다!! ㅎㅎㅎ 정말 안열리는 병뚜껑만 보면 진짜 ^^ 짜증이 났던 루아 :) 그런데... 어떻게 하다가 병뚜껑 안 열릴때 여는 가..

아이폰 갤럭시 재난문자 알림 끄기 + 켜기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더 심각하게 울리는 재난문자 알림...!! (물론 어떤 상황인지 알려주는 것은 좋지만 ㅠㅠ) 공공장소나 미팅하고 있을때... 시끄럽게 울리면 진짜 민망하게 끄는 그런 적 없으신가요?! 코로..

쌀벌레 생기는 이유와 없애는 방법 (간단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궁금했지만 관련 글을 써보자 해놓고 까먹고있었던 루아 :) 한국인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밥심!! 하지만....잘못 보관하면 생기는 것이 있으니 ㅠㅠㅠ 그것은 바로 쌀벌레...!!..

유튜브 동영상 추출하는 제일 간단한 방법 _짧고 굵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궁금증을 모아놓고 해결을 찾아보려고 하는 루아 :) 이번엔 많은 분들이 이용을 많이하고 아직까지도 핫한 YouTube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가 또 보게되는 영상 혹은 소장하고싶은?!>..

유튜브 수익구조 와 유튜브 수익계산기...보고 놀랠껄요 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튜브를 중간중간 해보면서도 부딪혀보고있는 루아 :) 하지만 유튜브의 수익구조는 이렇다 하는 '카더라'도 너무 많다보니 궁금증이 생겨서!! <유튜브 수익구조 + 유튜브 수익계산기 활용법이 있..

희귀동전년도...저금통에 숨어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루아 :) 오늘은 문뜩 패딩 안쪽에서 동전이 있길래 흠..언제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티비에서 언급 되어진 '희귀동전년도'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카드/신용카드를 들고다니고 그리고 휴..

실업급여 지급조건, 계산법 - 간단히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아 :) 오늘은 코로나 시국의 영향으로 비자발적 실직자분들의 도움이 될 정보!! '실업급여 지급조건' + 신청방법과 계산법 !! <혹시 여러분들도 고민이셨나요?!> 1) 내가 실업급여 지급조건에 해..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비공개 하는법 (쉽고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셜네트워크와 어플을 정리하다가 인스타그램을 보고 고민에 빠진 루아 :) 자주 안쓰는 계정이여서 (계정 비활성화 or 비공개) 를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여러분도 이러한 고민을 한..

유성매직 지우는법... 이 방법은 몰랐겠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설 연휴에 큰집인 '루아' 집으로 온 악동들의 습격으로 인해 알아보면서 활용하려는 유성매직 지우는법...ㅠㅠㅠ :) <이번에는 알고있는 방법이 아닌 다른게 나온다?!> 유성매직 지우려고..

카톡 차단 당했을때 어떻게 되는지 확인 해봤습니다!! (깔끔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쓰고있는 카카오톡(카톡)... 과연 카톡 차단 당하면 어떻게 될까?! 모르고 있던 정보여서 더 알아보면서 충격적이였습니다..ㄷㄷㄷ 당황한 루아 :) <여러분들도 궁금하셨던 정보였다..

아이폰 뜨거워지는 원인과 대처법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휴 때 푹쉬면서 뜬금없이 궁금해진 아이폰의 발열... 솔직히 관심없이 그냥 써왔는데 알고있어야 오래쓴다고해서 글을 쓰는 루아 :) ㅎㅎ <여러분들도 모르고 계셨다면 이번 글로 궁금증 해결!!>..

입천장 헐었을때...이것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지에 나와있는데...하필이면 입천장이 따가워서 보니깐 헐어있는 '루아'...ㅠㅠ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모르고 있는 상태...라서 찾아보면서 글을 쓰는 루아 :) 하하핳 <혹시 여러분들도 자..

나트륨 하루 권장량 과 배출하는 방법!! - 꿀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뜬금없이 짠 음식을 먹고나서 사람들마다의 나트륨 권장량이 있는데 넘은거 아닐까?! 하면서 먹다가 그럼 배출하는 방법도 있겠네...하고 그냥 바로 다시 먹은 루아입니다 :):) - 다이..

최악의 도쿄 올림픽 이후 2024,2028,2032년 하계올림픽 개최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이 매우 좋지만 그래도 궁금증이 많은 '루아' :):) 뜬금없이 최악의 도쿄 올림픽 기사를 언뜻 보게되고 나서 그 다음 개최지가 궁금해졌다!!! 과연 다음 있을 2024년 올림픽 개최지는..

부탄가스 버리는법...이렇게 하고 계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부탄가스가 다 떨어졌는데 어떻게 버릴지 몰랐던 루아 :) 이번엔 많은 분들에게도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고자 등장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도 자주 사용되고 있는 '부탄가스' 사..

줄어든 옷 늘리는 방법....'이것'만 보면 모든게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살던 경기도에서 타지(울산)으로 온지 2주차인 루아 :)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가 세탁을 밀려서 했지만...옷 하나가 못 입을 정도로 줄어들었다 ㅠㅠㅠㅠ <하필...자주 입고 좋아하는..

쌀떡 밀떡 차이, 왜 고민을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고민했던 분식에서의 궁금증을 가지고 다루려는 루아 :) 뜬금없지만 분식의 '왕' 떡볶이를 만들 때에 사용하는 쌀떡 밀떡의 차이가 궁금해졌다!! 안그래도 친구들끼리 떡볶이 먹으..

탄 냄비 닦는법...이렇게 닦으시면 안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놓치고 있던 일상생활 정보 중에 하나인 '탄 냄비 닦는법' 궁금증을 해결하러 온 루아입니다 :):) 가끔 요리를 하다가 느낌이 쌔할 때...(엄마의 등짝 스파이크 :( ㅠㅠ) 새 냄비인데..

소변이 자주 마려운 원인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경험하는 일상생활 정보....(크흠) 궁금증을 해결하러 온 루아입니다 :):) 여러분들도 가끔 소변이 자주 마렵다거나 그러한 현상을 자주 겪는 분이 계실까요?! 이러한 증상을 이렇게..

술마시고 이온음료...괜찮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일상생활 정보에 궁금증을 해결해드릴 루아입니다 :) 많은 현대인들이 가지고 있는 회식문화!! 하지만,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모임이 제한되어 드물죠! (이것 뿐만이 아니라..

누워있을때 어지러움 원인과 대처법은 이걸로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궁금증이 너무 지나쳐서 해결해야만 눈을 감는 루아입니다 :) ㅎㅎ 가끔 자다가 일어날 때 바로 일어나거나, 누워있을 때 머리가 삐이이이~~~ 하는 것처럼 어지러운 경험...한 번쯤은 있지 않으신..

와인오프너 없을때 이렇게 4가지로도 개봉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궁금증이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씩 해결해나가는 루아입니다 :) 분위기 좋은 날에 곁에 있는 사람과 추억을 만들며 한 잔의 와인을 마시려고 하는데... ㅠㅠㅠ 와인 오프너 없을때 난감하죠;; 정작..

택시에서 지갑분실 했을 때는 이 순서대로 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궁금증이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씩 해결해나가는 루아입니다. 정말 '택시에서 지갑분실'은 빈번이 일어나는 일 중에 하나인데요 ㅠㅠ 막상 일이 닥치면 "어떻게하지...?!" 하면서 발을 동동 굴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