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diet의 등록된 링크

 truedi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치매 초기증상 , 원인 , 치료 .나를 알아보지 못하는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마음 아픈 질병인 치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치매 초기증상에 관련해서 알아보고 치매 원인, 치매 치료하는 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 치매란? 치매란 건강했던 뇌가 후천적..

지금은 쭈꾸미 철 ! 쭈꾸미 효능 (ft. 쭈꾸미 볶음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은 쭈꾸미 철 !! 맛있는 쭈꾸미 효능 과 쭈꾸미 볶음 까지 !! 같이 알아볼까요? 1. 소개 쭈꾸미는 봄이 제철이라 쭈꾸미 축제도 많이 열리는데요 쭈꾸미 볶음 , 쭈꾸미 삼겹살, 쭈꾸미..

토마토 효능 ,보관법 ,먹는방법 ,토마토 달걀볶음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는 토마토 효능, 토마토 보관법, 주의사항, 너무나 맛있는 토마토 달걀 볶음 만드는 법 까지!!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1. 소개 먼저 토마토의 기본적인 소개부터..

일자목, 거북목 원인 증상 치료 . 내가 정형외과에서 충격받은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에게는 좀 충격적인 날이었습니다. 요새 목이 뻐근하고 머리를 좌, 우로 돌릴 때마다 목에서 맷돌 갈리는 소리? 와 비슷하게 드르륵 거리는 소리가 났었습니다. 또 머리를 왼쪽과 오른쪽으..

ABC쥬스 효능 ,만드는법 ! 안먹으면 나만손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건강한 음식은 ABC주스입니다. 이 주스는 내장 지방을 제거해준다는 솔깃한 효능으로 유명해졌는데요 3가지 과일안에 들어있는 여러가지 좋은 성분들과 그 성분들이 만들어내는 시..

역류성식도염 좋은음식 , 증상 , 치료 아프면 참지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부터 5~60대까지 환자의 연령층이 늘어나고 있는 역류성 식도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소개 역류성 식도염이란? 말 그대로 위액 등 소화 효소들이 역류하여 염증성 손상을 일으키..

항암엔 브로콜리 데치는법 , 효능 ,벌레주의 이래도 먹기싫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건강한 음식은 브로콜리입니다. 브로콜리 하면 항암 음식으로 유명한데요 많은분들이 식감이나 향때문에 별로 안좋아하시는거 다 압니다..!!ㅎㅎ 하지만 브로콜리가 가진 엄청난..

당뇨병 원인 , 증상 , 치료 모르면 평생 고생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뇨병 원인, 증상,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소개 당뇨병이란 혈액 중의 포도당(혈당)이 높아 소변으로 포도당이 넘쳐 나오는 데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우리가 먹는 탄수화물은..

갑상선기능저하증 원인 ,증상 ,치료 등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원인, 증상, 치료등 입니다. 1. 소개 먼저 갑상선이란 무엇일까요? 갑상선은 목 앞부분에 위치하는 내분비 기관입니다.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의 신..

현미의 모든것!(효능,주의사항,맛있게먹는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건강한 음식은 현미입니다. 현미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특히 많이 찾으시는데요. 그 이유를 함께 알아볼까요? 1. 소개 * 현미 : 벼의 왕겨를 벗겨낸 상태로 도정되지 않은 쌀입니다..

당신의 눈 건강하십니까?(ft.루테인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눈 건강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잘챙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눈 건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눈 건강의 중요성 사람은 모든 것을 눈으로 보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특히 우리의 삶에 필..

오메가3 총정리!효능,부작용,많은음식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먹어야 하는 이유? 오메가 3은 필수 지방산입니다. 필수 지방산이란 쉽게 말해 우리 몸에 정말 필요하지만 몸 자체적으로는 생산이 불..

삼겹살을 먹어야하는 이유!(대패삼겹살 요리법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건강한 음식은 삼겹살입니다. 삼겹살은 무조건 살찌는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꼭 읽고 오늘 저녁 맛있는 삼겹살 드시러 가셨으면 좋겠네요 아! 마지막에 제가 추천하는..

체지방 줄이는법! (95kg->75kg뺀 경험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지방 줄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체지방이 무엇이고 왜 줄여야 하는지 궁금하시죠?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소개 체지방이란? 체지방은 몸속에 있는 지방의 양을 말합니다..

고혈압 증상, 낮추는방법등 모든것 담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병은 '조용한 살인자' 라고 불리는 고혈압입니다. 고혈압은 인지율이 낮고 혈압이 높아도 약을 드시지 않고 지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고혈압의 위험성과 낮추는 법 그리고 예..

밀크씨슬에 대한 모든것! - ft.내가 직접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영양제는 간에 좋다는 밀크씨슬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좋은 건 나눠야 기쁨이 두배니까요! 1. 소개 요즘 사람들이 밀크씨슬을 찾는..

오메가3가 풍부한 고등어 효능 , 주의점 ! 제대로 알고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메가3가 풍부한 고등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소개 대표적인 등푸른 생선인 고등어는 EPA와 DHA의 보고로 아이들이나 수험생에게 아주 좋은 생선입니다. (EPA와 DHA는 밑에서 자세..

코로나19 종식? 방심하긴 이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병은 아직까지도 우리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코로나 19입니다. 2020년 4월 27일 00시 기준 일일 확진자 +10명 일일 완치자 +47명 누적 확진자 10,738명 (전일대비 +10) 완치 8,764명..

파프리카 효능 ,고르는법 ,보관하는법 다이어트와 피부까지 좋아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건강한 음식은 바로 파프리카 입니다. 1. 소개 파프리카는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파프리카의 제철은 5월 ~ 7월입니다. 파프리카의 칼로리는 20~30kal (100g) 입..

크릴오일의 모든것 - 효능 ,부작용 ,고르는법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건강 영양제는 바로 요즘 대세인 크릴오일 입니다. 크릴오일의 모든것 - 효능,부작용,고르는법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크릴이란? 먼저 크릴이란 먹이사슬의 최하위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