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lies1028의 등록된 링크

 truelies10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여자연예인부동산재벌1위 삼성동 전지현 빌딩 매매가격 위치 [내부링크]

요즘 장마전선으로 비가 오락가락 하는데요 오랜만에 공기도 좋고 그래서인가 주말에 많이 들뜨는데요. 오늘 몸보신하시라고 이런 곳을 보여드리는것은 아니고 바로 여기가 ​ 전지현빌딩이라고 불리는 곳이기 때..

연예인빌딩 신사동 노홍철빌딩 나로수길 풍부한배후수요 역세권 [내부링크]

연예인들의빌딩매입 이야기는 늘 화제가 되는것 같죠?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연예인빌딩은 바로 이분 노홍철씨입니다. 일명 신사동에서 노홍철빌딩으로 불리는 그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텐데요. 과연 어떤..

연예인 아이유부동산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아이유 (본명 이지은·26)가 부동산 큰손이 됐다. 지난해 초 46억원에 경기 과천시 빌딩을 매입한 데 이어 연말에는 30억원에 경기 양평군 소재 전원주택을 산 것으로 확인됐다. ​ 2018년 8월 2층..

연예인까지 가세한 반포 주공아파트 재건축갈등 [내부링크]

강남권 재건축 단지 곳곳에서 빚어지고 있는 재건축 갈등에 연예인까지 합류해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업비 2조6000억원 규모 서울시 서초구 반포주공1단지 1·2·4주구(2120가구) 재건축 조합 집행부 이사로..

연예인부동산-한효주 80억대 부동산부자 [내부링크]

​ 서울 한남동 ‘한남더힐’ 은 3.3㎡당 8000만원이 넘는 고가 아파트 단지인데요. 한남더힐에 거주하는 한효주는 2017년 9월 자신의 집에서 내려다보이는 건물을 매입해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당시 이 건물을..

연예인 매매사례 - 황정음 강남구 신사동 빌딩 분석!!! [내부링크]

연예인 매매사례 황정음 강남구 신사동 빌딩 분석!!! ​​ ​​​​​​ 예전 걸그룹 멤버에서 영화배우로 활약중이면서도 2016년에는 결혼식을 올리고 출산까지 하면서 만인의 연인에서 품절녀, 유부녀 대열에..

아프리카, 유튜브 1인방송 크리에이터 BJ들이 사는 집 부동산 분석! [내부링크]

유튜브, 아프리카 BJ 들의 부동산 ​ ​ ​​​​​ 최근에는 1인 미디어 시대로 유튜브, 아프리카 TV 등 개인이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요즘 아이들의 꿈은 이러한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BJ..

부동산 전문가가 알려주는 부동산전망과 빌딩 투자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전문가가 알려주는 부동산전망과 빌딩 투자 방법!​​​ 빌딩 투자는 초보자들에게는 막연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일과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는지 부동산 전망과 빌딩 투자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

연예인 스타 부동산 - 2018년 부동산 트렌드 분석 [내부링크]

2018년 유명 연예인들이 사들였던 건물들의 공통점 ​ ​​​​ 최근에는 노후를 위해 부동산에 투자하는 연예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월세로 노후에 생활하기 더없이 좋은 부동산 입니다.​​​​ 그런..

스타일난다 36살 CEO 6천억 회사매각 부동산 분석 [내부링크]

6천억 스타일난다 매각 뒤 구입한 부동산은??? ​​ ​​​​​스타일 난다가 6000억 원에 매각됐다. 스타일난다의 지분은 김소희 전 대표가 100% 가지고 있었기에 지분을 전량 매각하면서 6000억 원 정도의 현금..

스타 연예인 부동산 - 백종원 제주도 호텔 부동산 분석 [내부링크]

연예인 부동산 백종원 제주도 호텔 부동산 분석 ​​ ​ 요식업의 대부 백종원이 제주도의 부동산을 지속적으로 매입하고 있다는 소식이 파다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제주도 땅에 어떤 매력이 있기에 유명인들..

연예인 부동산 - 배우 현빈도 강남 청담동 빌딩매매 [내부링크]

연예인 부동산 영화배우 현빈 강남 청담동 빌딩매매 ​​ ​​ ​ 연예인 부동산이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약 17년간 35억 원을 저축해 대통령 표창까지 받은 배우 현빈도 부동산 투자에 가세했습니다. ​​ ​..

신민아, 건물주 연예인 합류, 용산에 55억 건물 매입 [내부링크]

​ 배우 신민아 용산구 빌딩 매입 배우 신민아(본명 양민아) 삼각지역(지하철4,6호선)과 주한미군 용산기지 사이 낡은 빌딩을 55억5000만원에 매입했습니다. 한강대로 이면에 위치한 이건물은 대지면적 342.1m2(1..

서울 아파트값 2주 연속 상승…분양가 상한제 도입 '촉각' [내부링크]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민간택지 아파트에 대한 분양가 상한제 도입을 공식화한 가운데 서울 아파트값이 2주 연속 상승했다. ​ 11일 한국감정원 조사에 따르면 이번주 서울 아파트값은 지난주 대비 0.02% 올..

늘어나는 신설법인, 법인명의로 매입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문의 중 하나죠! 개인으로 살까요? 법인으로 살까요? ​ 저희 빌사남에서는 RTI (임대업이자상환비율)의 적용을 받지않는 법인명의 매입을 추천드리고 있으나 절대 '무조..

"여기는 연봉 4억 3천만원도 중산층 소리 듣는 곳입니다. "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집·땅값이 가장 비싼 지역은 당연히 강남입니다. 현재 강남 아파트들의 평당 가격은 최소 4천 ~ 5천 사이이며 전용 3.3㎡당 1억원에 달하는 아파트도 있는데 바로 서초구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전..

연예인 전담 부동산전문가가 쓴 책 추천, '나도 강남빌딩 주인 될 수 있다' [내부링크]

사람이 돈을 너무 쫓으면 돈이 멀리 도망간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근데 저는 그래도 좀 쫓는 척이라도 해야 그 근처라도 가보는거 아닌가... 이런 생각을 하거든요ㅎㅎㅎ 저는 가족들 눈에는 돈에 너무 관심..

롯데월드 32배 달하는 초대형 놀이공원 2021년 경기도 화성에 건설된다 [내부링크]

세상에나 경기도 화성에 롯데월드 32배 헉 입이 딱 벌어질 정도네요 신세계 컨소시엄이 경기도 화성에 글로벌 관광도시를 조성할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데 이어 조기 착공까지 약속받았다. ​ 3일 정부는 경제..

한강이 보이는 고가의 아파트에 쥐가... [내부링크]

한강변에서 재건축을 하지 않은 오래된 아파트의 주민들 일부는 겨울만 되면 전에 없던 고민을 해야 한다. 가장 비싼 아파트에 산다는 자부심에 걸맞지 않는 고민의 원인은 천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소음 때문이다...

내가 만난 강남빌딩 건물주와의 대화, 집착과 애정 그리고 고집 [내부링크]

오늘 운좋게도 강남대로 신논현역 바로 옆에 위치한 한 빌딩을 소유한 건물주와​ 점심식사를 같이 하는 영광(?)을 가졌습니다.​ 80대 연세의 건축주 분께서는 반주를 곁들여서 점심식사를 할 정도로​ 연세에 비..

‘다주택자 임대현황 훤히 들여다본다’ 국세청 시스템 구축 [내부링크]

국세청이 내년 2천만 원 이하 임대소득에 대한 과세를 앞두고 외부에 산재한 주택임대 정보를 취합해 집주인들의 임대수입 현황을 파악하는 시스템을 내년부터 가동할 예정입니다. ​ 국세청 관계자는 오늘(8일)..

연예인부동산-조은정과 열애중인 소지섭의 부동산자산 350억원 [내부링크]

​ 소지섭♥조은정, 1년째 열애중…"따뜻한 시선 부탁"​​​​ 배우 소지섭(42)이 17세 연하 조은정(25) 아나운서와 핑크빛 열애 중이다. ​ 소지섭 소속사 51K 관계자는 1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소지섭이..

2019년 하반기 서울을 강타할 2개의 대형호재 [내부링크]

지금 서울 부동산은 모락모락 연기가 피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압구정, 반포, 잠실로 온기가 점점 퍼지고 있으며 강북 재건축 또한 저가매물들은 거래가 속속 되고 있습니다. 분당도 급매물들이 거래가 되면서..

필리핀 부촌에 있는 아파트의 엄청난 인기.. [내부링크]

해외 부동산 투자에 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투자 열풍이 거세다. 과거 해외 부동산 투자는 고가나 호화 빌라에 집중되었기 때문에 자산이 상당해야 투자가 가능했었다. 그러나..

다시 뛰는 강남 마용성과 격차 더 벌어졌다 [내부링크]

​ 서울 강남3구(강남·서초·송파구) 아파트값이 반등하기 시작하면서 추격하던 마·용·성(마포·용산·성동구) 아파트값과의 격차가 다시 벌어지고 있다. 대출부터 세금까지 전방위적 규제로 투자보단 ‘똘똘..

온기가 퍼지는 서울과 기회의 땅 지방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날씨만큼이나 서울도 조금씩 온기가 돌고 있는 것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작년 9.13대책 이후로 낙폭이 컸던 강남 재건축 단지들이 가장 먼저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압구정,..

“‘신화’ 이민우, 여성 2명에게 키스하는 등 성추행 혐의로 입건 [내부링크]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술자리에서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 3일 동아일보는 “이민우가 술자리에서 여성 2명에게 입맞춤을 하는 등 성추행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고 보..

국내는 좁아, 해외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한국 연예인 큰손들 [내부링크]

​ 연예인들은 성공하기도 어렵지만 성공을 유지하기도 어렵다고 한다. 때문에 대부분의 성공한 연예인들이 인기의 절정에 모은 수익으로 부동산을 매입하는 일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최근 한국 부동..

오상진 아나운서 부부 집 공개.. [내부링크]

‘서울메이트’는 대한민국 셀럽들이 호스트로 출연하며, 직접 외국인 여행객들을 메이트로 자신의 집에서 맞이하고 함께 머물며 즐기면서 추억을 쌓아나가는 ‘동거동락(同居洞樂)’ 프로그램으로 이규한, 유라,..

송중기 송혜교 이혼소송 송송커플 송중기 탈모까지... [내부링크]

배우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결혼 1년 8개월 만에 파경, 이혼의 아픔을 겪고 있다. 그런 와중에 근거 없는 루머들이 퍼지는가 하면, 가족 소환에 뜻밖의 연관 검색어까지 만들어져 '삼중고'에 시달리고 있다. ​​..

우와 명동 땅값 3.3㎡당 10억 시대 [내부링크]

대지 19평 7층 꼬마빌딩 최근 200억원에 팔려 평당 기준 국내 최고가 성바오로딸수도회 소유 땅 빌딩 `큰손` 중견업체가 매수 ​ 서울 명동 중앙로(명동8길)에 위치한 '꼬마빌딩'이 대지지분 3.3㎡당 10억원 넘는..

우리나라 부자들의 집에 수영장이 없는 이유는 몰까? [내부링크]

​ 미래에 살고 싶은 주택을 생각해보라 한다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수영장 있는 집이다. 누구나 머릿속에 살고 싶은 집 한 채씩은 있지 않은가? 그렇다면 현실에서는 어떨지? 대한민국에 수영장 있..

지하1층의 숨은 보석 경사면 투자방법 [내부링크]

건축물대장상 4층 건물이었는데 실제로 보니 5층처럼 보인 건물이 있을겁니다. 바로 경사면에 위치해있어 한개층을 이득 본 효과가 있는 건물인데요! ​​ 일반적으로 건물이 경사진 곳에 위치해 있으면 평지에..

알아두면 돈되는 재건축 재개발 정보 [내부링크]

성남 재개발을 추천합니다. 성남은 각 구역별로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구역이 변신하고 있습니다. ​ 저도 부동산갔다가 부동산 소장님 듣고 매력을 느낀. 성남 상대원 2구역에 대해 소개합니..

서울부동산 일시적 현상일까? 반등의 신호일까? [내부링크]

​서울아파트 거래량을 보니 2월이 거래량 바닥이었고 3월부터 조금씩 늘기 시작하여 5월말까지 2월 거래량의 두배까지도 늘어날 수 있다고 보인다. ​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다는건 무엇인가? 시장에 적체되어 있..

서울과 경기도 부동산 언제까지 달릴 것인가? [내부링크]

올해 3월 강남재건축을 신호탄으로 잠실, 대치, 도곡으로 빨간불이 들어오더니 금새 5월이 되니 분당과 광명으로 번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지금은 신분당선 라인으로 강남, 판교, 분당까지 밀고 내려오고 있고 용인..

강남은 안돼 강북은 재개발·재건축 [내부링크]

얼마전에 서울시장님이 방송과 인터뷰 한 내용을 보면, 강남 재건축은 충분히 이해가 되나, 현 정권에서는 집값 안정화를 목표로했기 때문에, 재건축이 허용되면 집값이 뛸것 같다는 우려가 있어서 재건축을 허용..

이 단어 들어가면 비싸다고 생각하는 브랜드 아파트 아마 애들도 알껄요? [내부링크]

거주하는 아파트 브랜드로 사람의 재산을 판단하는 것이 가능할까? 어떠한 사람들은 단지 옆의 아파트가 저렴한 브랜드라며 비난하며, '그 아파트에 사는 애들이랑은 놀지 마' 등으로 차별하곤 한다. ​ 아이는..

연예계의 숨은 부동산 부자로 알려진 신동엽의 부동산은? [내부링크]

‘19금 토크’라는 독보적인 캐릭터 및 선을 넘지 않는 입담으로 여러 사랑을 받고 있는 신동엽. 그는 엔터테인먼트, 운동화 사업으로 다양한 실패를 겪으며 위기를 겪기도 했다. ​ 신동엽은 꾸준한 발송을 거쳐..

반포1단지 원플러스원 갈등 매듭 짓고 10월 이주 나서나 [내부링크]

서울 서초구 반포주공1단지 1,2,4주구 재건축 조합이 올해 10월 이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조합은 우선 다음달 말 총회를 열면서 지금의 42평형 소유 조합원이 재건축 후 새 아파트 두채를 분양받을..

여기 지나가려면 2000원 내세요...통행료 걷고있어서 화제인 아파트 [내부링크]

일반적인 아파트는 외부인 출입을 금지하는 편이다. 더군다나 최근 각종 흉악 범죄가 연달아 발생하면서, 외부인 출입 금지가 더욱 엄격해졌다. 이밖에도 외부인이 몰래 쓰레기를 투기하거나, 아파트로 통행하며..

아파트 600채 소유한 사람의 빚은 얼마? [내부링크]

<EBS 다큐프라임 경제대기획 빚 시리즈> 1부 ​​ EBS에서는 참 좋은 프로그램을 자주 한다 그 중 이번 방송에서는 크게 봤을 경우 빚을 지는 것은 자신의 경제적 '선택'이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었다. ​ 가구당..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이혼소송? 우째 이런일이... [내부링크]

​ 이렇게 이뻤던 #송중기송혜교 커플이 .. 말도 안돼 .. 2019년 가장충격적인 뉴스다 <송중기 공식입장문>​ ​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

"강원도 산골출신 30대 월급쟁이의 아크로리버파크 구입기" [내부링크]

"강원도 산골출신 30대 월급쟁이의 아크로리버파크 구입기" 강원도 산골출신 30대 월급쟁이의 아크로리버파크 구입기.. 책제목이 매우 길다. 그래서 제목만 보아도 무슨 내용인지 알 수가 있다. 이 책의 저자는 기..

30억 넘는 초고가 주택까지 속속 팔린다 [내부링크]

한남·압구정·청담·반포동 등 `그들만의 리그` 거래 활발 "유동성 다시 부동산으로" ​ 올해 2분기 들어 주택 거래가 조금씩 살아나는 동안 특히 30억원 이상 고가 주택 거래는 확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18..

하루만에 집 10채를 뚝딱, 중국 3D 프린팅 건물의 놀라운 모습 [내부링크]

엄밀히 말하자면, 이 건물에는 사람이 살 만하게 보이지 않을 지도 모른다. 중국 업체인 윈선(Winsun)은 산업 폐기물을 재사용한 새로운 건축 재료를 만들어서 3D 프린터를 사용해 두 개의 건물을 건설했다. ​..

강남 재건축 후분양? [내부링크]

"분양가 3.3㎡당 1억 넘긴다"… ​ 강남 재건축 들쑤시는 후분양 ​​ 10여년만에 강남권 재건축 후분양 ​ 분양가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지만 ​ 예상치 못한 부메랑으로 돌아올 수도 ​ 하반기 과천 주공1단지..

호감 가는 사람들이 절대 하지 않는 7가지 행동 [내부링크]

같은 조건이라면, 우리는 호감을 주는 사람과 거래를 하고 싶어 하는데요. 겸손하고 유쾌하고 예의 바르고 친절한 사람, 한마디로 호감을 주는 사람에게 끌리기 때문이죠. '호감'이라는 건 단순히 인간관계 뿐만..

투자는 청개구리처럼 하자 (부제 : 대중의 움직임을 주시하는 통찰력)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투자하시는 분들, 이런 걱정하고 계시지 않나요? - 전세 안맞춰질까 걱정 (혹은 역전세) - 매매가가 계속 내려가려나,,, 어떠카지 OTL - 매도해야하는데 분위기가 넘 안 좋네 ㅠㅠ - 매수는 하고픈데..

싸이, YG 양현석 성접대 의혹 조사 받았다 조로우 총정리 [내부링크]

싸이가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인 양현석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 경찰에 따르면 지난 16일 싸이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양현석 전 대표의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조..

사업을 한다는 것 [내부링크]

​ 최근 서점에 들려 책을 샀다. 레이크록의 사업을 한다는 것. 레이크록이 누구인지 몰랐다. 책 제목도 너무 거창한게 아닌가 싶긴했지만 추천사 쓴 두분이 내가 존경하는 회장님이라서 궁금했다. 소프트뱅크의..

현관문이 투명으로 된 강남 임대 아파트 [내부링크]

현관문을 통유리로 만들어 밖에서도 집안이 훤히 보이도록 설계한 '강남보금자리 주택지구 3단지 아파트'. ​ 강남보금자리 주택지구 3단지 임대아파트에 입주한 한 주민이 유리 현관문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고..

김태희, 비 미국 LA에 23억 주택 구입 [내부링크]

김태희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은 13일 "김태희가 미국에 주택을 구입한 것이 맞다"면서 "하지만 구입 배경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알렸다. ​ ​​ 김태희가 새 집을 마련한 어바인은 미국의..

부의 본능 - 슈퍼리치가 되는 9가지 방법 [내부링크]

부의 본능 – 브라운 스톤 ​ “종자돈 모으는 철칙은 ‘번 것보다 적게 쓰는 것’이다. 그러나 최선은 ‘아예 안 쓰는 방법’이다’” “자동차를 사는 대신 투자를 했고 결혼 시 혼수를 아예 하지 않았다” “..

세계 신비 아파트... 정말 아파트라고요? [내부링크]

​ 보스코 베르티칼레 – 이탈리아 밀라노 ​ 이탈리아 밀라노의 랜드마크인 보스코 베르티칼레는 2014년 10월에 완공되었는데요. 이탈리아의 건축가 스테파노 보에리(Boeri) 스튜디오의 ‘버티컬 포레스트’ 프..

가수 아이유가 수십억원 상당의 부동산을 매입하고 있다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수십억원 상당의 부동산을 여러 차례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17일 한 언론매체는 대법원 인터넷등기소와 부동산업계를 인용해 아이유가 작년 8월1일 경기도 양평군의..

아파트 공급물량 이대로 3년 뒤 공급대란 올까? [내부링크]

부동산 규제시대... 온갖 규제란 규제는 모두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한 부동산 카오스 시대. 항상 강의 때 마다 얘기하지만 자산증식에 가장 중요한 수단인 금융, 부동산 모두 단타로 수익를 내자는 욕심은..

30억 투자한 김연아도 쪽박...살아날 줄 모르는 커낼워크 [내부링크]

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작년 말 전국의 상가 공실률이 역대 최고로 치솟았다. 다양한 곳에서 문 닫는 점포가 속출하고 있다. 그 현장은 인천 송도의 ‘커낼 워크’다. [벼랑 끝 상권] 입주한 지 10년 됐지만…사..

30억 투자한 김연아도 쪽박...살아날 줄 모르는 커낼워크 [내부링크]

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작년 말 전국의 상가 공실률이 역대 최고로 치솟았다. 다양한 곳에서 문 닫는 점포가 속출하고 있다. 그 현장은 인천 송도의 ‘커낼 워크’다. [벼랑 끝 상권] 입주한 지 10년 됐지만…사..

72세 유튜브 할머니 박막례 [내부링크]

인터넷 기사를 하나 보고 공유합니다.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유튜브 스타로 유명한 박막례 할머니의 이야기입니다. ​ 박막례 할머니는 유튜브를 시작한 2017년 전까지는 기구한 삶의 연속이셨다고 합니다. 1..

강남권 중심으로 실거래가 상승 대치·잠실 등 거래價 전고점 돌파.. 강북 주요지역 매물도 호가 올라 집값 정책 약발 끝났다는 지적도 [내부링크]

서울 주택시장이 심상치않다. 지난달부터 강남권을 중심으로 한차례 손바뀜이 일어나기 시작하면서 실거래가격이 주요 단지마다 최근 1억~2억원 이상 오르고 대치, 개포, 잠실 등 일부 단지에서는 전고점마저 넘어..

“너에게 충분히 사례해 줄게”…YG양현석, 제보자 회유·협박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었던 그룹 아이콘의 전 리더 비아이가 마약을 구매하고 투약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YG 양현석 대표가 비아이에 대한 경찰의 수사를 무마했다는 공익신고가 국민권익위원회에 접수됐습..

분양시장 재건축,재개발로 활기 찾는다..6월 이후 6만4천세대 공급 [내부링크]

올해 1~5월 대비 공급 물량 4배 증가 예상 신규 택지 없어.. 건설업계 정비사업 공들여 재건축 물량, 서울서만 20개 단지 공급돼 ​ ​ 6월 이후 전국 아파트 분양시장에 재건축, 재개발 등 정비사업 물량이 쏟아..

서울과 분당의 부동산은 살아나는가 [내부링크]

2019년 봄은 무주택자들에게는 참으로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올해 3월말부터 압구정, 잠실 등 강남을 시작으로 거래가 쏙쏙 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더니 이제는 목동과 분당에도 매수세가 붙고 있습니다. 하지..

일본의 경우로 바라본 국내 부동산시장 전망 [내부링크]

일본의 경우로 바라본 국내 부동산시장 전망 아무래도 우리나라보다 몇년 빠른 일본의 집값을 살펴보며 우리나라의 부동산 시장을 전망해 보자. 지난해 일본의 수도권 소재 아파트의 가격이 2000년대 들어 최대치..

'DJ 동반자' 이희호 여사, 향년 97세로 별세 [내부링크]

’DJ 동반자’ 이희호 여사, 향년 97세로 별세 노환으로 3월부터 입원치료…최근 병세 악화 ​ 1997년 김 전 대통령 당선 이후에는 역대 어느 영부인보다 영향력이 강한 영부인이었다. 이 여사는 "가장 중요한 것..

만찢녀의 비현실적인 미모 [내부링크]

만화책을 찢고 튀어나온 것처럼 비현실적인 외모를 자랑하는 중국 모델 키나 쉔이 화제다 ​ 키나 쉔은 중국 남부 심천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여성 모델이다. 만화·게임 캐릭터처럼 이목구비를 과장하는 화장법으..

붉은악마 부활2019년6월9일 U20 월드컵 4강진출 경기 [내부링크]

2019년 U20월드컵 4강 진출!! 한편의 드라마 아니 영화 한편 본것 같습니다. 오늘을 기억하기 위해 스크랩 해봤습니다. 비디오 판독이 이번 경기 재미에 더했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1983년 못 이룬 꿈..

티몬데이 제주도여행 이스타항공 9,900원 진짜? [내부링크]

티몬데이 제주도여행 이스타항공 9,900원 진짜? 매주 월요일 진행된다는 티몬데이 매 시각마다 파격 타임특가가 진행된데요. ​ 단돈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있고 이번에는 매월 10일 디지털데이와 겹..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내부링크]

예전에 금융에 대해서 잘 모르고 은행에서 추천해주는 펀드를 여러 개 들었다가 원금손실을 크게 입은 적이 있다. 그때 이후로 뭔가 잘 모르는 것에 투자를 한다는 것에 겁이 났던 것 같다. 저자가 도입부에 "돈을..

연예가중계 “패리스 힐튼 : 늘 파파라치 따라다녀 힘들기도" [내부링크]

패리스 힐튼은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 출연, 리포터로부터 "큰 관심을 받는데 부담스럽지는 않냐"는 질문을 받았다. ​ 패리스 힐튼은 "내 인생의 일부가 됐다"며 "태어날 때부터..

한국 호주 평가전. 1:0 황의조 골 [내부링크]

​ 6/7일 오후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축구대표팀이 호주와 평가전을 펼치고 있다 ​ 후반전 30분경 황의조가 선취골을 기록했다. ​ 환호하고 있는 황의조 ​ 자자 힘내서 한골 더 아자아자 화이팅~ ​​..

“부동산 절세의 기술”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부동산투자자라면 세금 공부도 필수인데요 양도세, 종합소득세, 법인투자, 임대사업자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세금 필독서 <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소개해드립니다. ​ 이제 세금을 알아야 부동산 투자에..

한일전 1-0 승리 후반 39분 '오세훈 결승골' 8강 진출 [내부링크]

대한민국이 축구 한일전에서 승리해 20세 이하(U-20) 월드컵 8강에 진출했다. ​ U-20 한국 대표팀은 5일 오전 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폴란드 루블린의 아레나 루블린에서 열린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U20 한일전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내부링크]

오늘 밤 한국시간으로 6월 5일 밤 자정이 조금 지나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한일전이 방송 될 예정이다 ​​ ​ 역대전적으로는 28승과 6승 ㅎㅎㅎㅎ ​ 비교가 되지 않지만 ​ ​단판 승부이기에 결과는 .... ​..

6월 3일 미국 증시 마감 브리핑 [내부링크]

미 증시는 혼조세를 보이고있습니다. IT 업체들에 대한 조사가 급증하고, 트럼프 대통령이 멕시코 관세에 대한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나스닥종합지수는 반독점 조사에 큰 타격을 받아 1.61% 떨어졌습니다. 거대..

<천안의 강남 신불당>ㅡ동네서점 클라스 [내부링크]

[영풍문고 신불당점] ​ ​ ​ ​ 아파트 상가에 대형서점 이라니 슬리퍼 신고 영풍문고에 갈 수 있네요 서울 촌놈의 문화쇼크 ​ ​ ​ ​ 서울엔 중심가에 가야 있는 대형 서점을 동네에서 누리다 게다..

[유머] 할머니 신났다~ [내부링크]

시골에 사시는, 할머니와 할아버지께서 손주가 보고 싶어서 아들네 집을 올라 오셨다. 온가족이 외식을 나가서 저녁을 맛있게 먹고 늦은 시간이라 아들 내외가 하룻밤을 주무시고 다음날 내려 가시라고 해서, 잠자..

승리기각 이게 말이 됩니까?? [내부링크]

아~당연 구속될것 같았던 승리가 기각이라고 하네요. 승리기각이라고 실검에 나와서 검색해 보니 이건 아니다 싶어요. 정말 이나라가 바르게 가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승리기각이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요? 이때..

강남이냐 중구냐…공시지가 상승률 1위 가른 'GBC효과' [내부링크]

[2019 개별공시지가] 강남구 표준-개별 차이 4.39%p… GBC부지가 희비갈라, 전국 표준-개별 격차는 줄어 ​ ​올해 강남구의 개별지와 표준지 공시가격 상승률 차이가 4.39%포인트로 크게 벌어졌다. 표준지 공시..

소주 '이재명처럼'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함 보시죠~ ​ ​ 성남분정 막걸리 이재명처럼 여수 김부각 #이재명 #소주 #막걸리 #이재명처럼 #김부각

1천만 원으로 시작하는 빌라 투자 비법 [내부링크]

『저자가 말하는 투자 마인드』 투자금이 아니라 투자 철학이 성공을 만든다. 나만의 철학을 가지고 투자해야 평생 평생 하는 즐거운 투자가 될 수 있다. 소액이지만 부동산 투자를 할 수만 있다면 즐겁게, 그리고..

나는 해외 투자로 글로벌 부동산 부자가 되었다 [내부링크]

“문 정부 출범 이후 침체된 국내 부동산 시장, 강남부자들은 이미 해외 부동산으로 갈아탔다!“ ​ 문재인 정부의 지속된 부동산 규제 정책 및 내부 투자시장의 저조한 수익률 등의 악재로 해외 부동산에 대한..

누구나, 가능한 500만원 재테크 방법 [내부링크]

한 투자 전문가는 "500만 원만 있다면, 이번 생은 아직 틀리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500만 원이 재테크를 시작하기에 충분한 종잣돈이 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누구나 모을 수 있는 금액이지만 섣불리 투자를 시..

YG신사옥 ‘일조권 논란’도 ... [내부링크]

아이돌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성접대 의혹을 받는 등 논란이 거센 가운데,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불거진 ‘YG 신사옥 일조권 논란’도 때 아닌 주목을 받고 있다. ​ 사..

왜 강남일까? 강남 학군을 위한 집은 어디가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 아이가 어려서 그동안 학군에는 별 관심이 없었지만 부동산 투자에도 강남 학군도 알아두면 무척 도움이 된다는 걸 깨달았어요. ​ 공부 시간은 만들면 되는 것, 다이어트 겸, 점심 시간을 이용..

연예인 부동산 부자 어마어마 하네요 [내부링크]

부동산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재테크 수단이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자산입니다. ​ 이는 일반인 뿐 아니라 정치인, 연예인들도 마찬가지인데, ​연예인 중에는 부동산 재벌이라고도 불리울 만큼..

투자지역 1순위, 선호지역 1순위 '강남'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지역 1순위! 동시에 선호지역 1순위!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강남' ​ 왜 많은 사람들은 강남에 투자하려 할까요? ​ "강남 지역의 꼬마빌딩이 가장 좋아요. 언제든지 시장에 내놓아도 바로 매각되..

월급쟁이 직장인 부동산 투자 프로젝트 [내부링크]

회사에서 일을 할 때,​ 주어지는 대로, 남이 시키는 대로 일하면​ 좋은 성과를 내기 힘듭니다. ​ ​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서는​ 우선 목표를 설정하고​ 논리적이고 순차적인 업무플로우 대로 실행해야합니..

“부동산 투자의 정석”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의 정석 ​​ 도서 내용 정리 1장 부동산 투자, 여전히 유효한가?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의지'는 반드시 필요하다. 부동산 투자는 몇 십년이 지나도 유효할 것이다. 부동산을 필요로 하는 주요 고객..

승리, 정준영 사태에 연예인 주식 부자 변동 순위 [내부링크]

성접대, 몰래카메라, 성폭행, 경찰 유착 등 관련 의혹들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 '승리 게이트'. 엔터 업계에 치명타를 안기며 '연예인 주식 부자' 순위에도 영향을 줬는데요. 재벌닷컴이 연예인 주식부호의 보..

둔촌 주공아파트 철거 및 미니신도시로 [내부링크]

둔촌 주공아파트 철거 사진입니다 건물 철거한다는데 기쁨의 눈물이 ...ㅠㅠ.. 드디어 40년의 세월을 견딘 주공아파트 철거가 시작됩니다 ​ ​ 철거하는동은 둔촌사거리에 위치한 208동으로써... 재건축 이후에..

개포 주공 아파트 재개발 및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5월도 중반을 넘겼네요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고 무작정 성큼성큼 달려가듯 빠른 시간속에서도 강남 개포주공1단지는 재건축 언제 시작해서 입주하나 하고 손꼽아 기다려보지만 더디게만 느껴집니..

가수 방미 부동산 부자로 제2의 인생을 살다 [내부링크]

80년대 인기 가수 방미 모두 다 아시죠? 최근 MBC “휴먼 다큐 -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하여 200억원대 부동산 부자로 살고 있는 방미의 이야기가 소개되었다 ​ 방미는 어려서 도박 중독 아버지 때문에 가난을..

둔촌 주공 과 개포1단지... 그 옛날 미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서의 첫 글을 씁니다 다들 기억하시겠지만..​ 불과 몇년전만 해도​ 미분양이 여기저기 많았습니다.​ 경기권, 지방은 물론이고..​ 서울요지 아파트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용인쪽은 미..